#motemote

#已发帖 158123
报道成功!嘻嘻!熬夜冠军!学习能上头到什么程度👹

#studygram #study #공스타그램 #공부 #공부스타그램 #motemote
报道成功!嘻嘻!熬夜冠军!学习能上头到什么程度👹 #studygram #study #공스타그램 #공부 #공부스타그램 #motemote
9️⃣ #motemote
9️⃣ #motemote
Forgot to upload this 2️⃣0️⃣2️⃣0️⃣0️⃣2️⃣2️⃣2️⃣ one. 8️⃣ #motemote
Forgot to upload this 2️⃣0️⃣2️⃣0️⃣0️⃣2️⃣2️⃣2️⃣ one. 8️⃣ #motemote
생물I <유전> 필기
와 이제 책의 끝이 보여간다ㅋㅋㅋㅋ 그래도 여긴 중학교 짬밥으로 절반은 먹고 들어가서 괜찮다..
요즘은 공부 중에 생물할 때가 제일 행복하다 
너무 재밌다~~~ -
생물I <유전> 필기 와 이제 책의 끝이 보여간다ㅋㅋㅋㅋ 그래도 여긴 중학교 짬밥으로 절반은 먹고 들어가서 괜찮다.. 요즘은 공부 중에 생물할 때가 제일 행복하다 너무 재밌다~~~ -
집중집중
집중집중
🥀2020.02.25🥀
🥀2020.02.25🥀
20200225
20200225
생I 호르몬 필기
웬수같은 놈이지만 그래도 재밌으니까 봐준다🤔
생I 호르몬 필기 웬수같은 놈이지만 그래도 재밌으니까 봐준다🤔
내일은 일어나자마자 적분 인강부터 들어야겠다...💦
내일은 일어나자마자 적분 인강부터 들어야겠다...💦
멘탈 회복한 이후로 공부가 너무 잘된다
문제도 너무 잘풀리고 텐션도 최고조다ㅎㅎ
멘탈 회복한 이후로 공부가 너무 잘된다 문제도 너무 잘풀리고 텐션도 최고조다ㅎㅎ
🧚🏻‍♀️20200225🧚🏻‍♀️
_
미적분이랑 친해지기 ,,🙃
🧚🏻‍♀️20200225🧚🏻‍♀️ _ 미적분이랑 친해지기 ,,🙃
너무나 중요한 시기에 말하기도 웃긴 슬럼프가 찾아왔다 짧은 시간에 두번을 무너지니까 지난주는 너무 힘들어서 그냥 던져버렸다
물론 현타는 배로 밀려오지만^^ 공부는 더더더 잘되는 것 같다 이 멘탈 컨디션 항상 유지했으면 좋겠다~~~~~~~~
너무나 중요한 시기에 말하기도 웃긴 슬럼프가 찾아왔다 짧은 시간에 두번을 무너지니까 지난주는 너무 힘들어서 그냥 던져버렸다 물론 현타는 배로 밀려오지만^^ 공부는 더더더 잘되는 것 같다 이 멘탈 컨디션 항상 유지했으면 좋겠다~~~~~~~~
20200225 오늘의 공시 :
6시간 23분
-
사실 이렇게 늦게까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올클 하려고 하다보니 한 두시 반까지 해버렸네요ㅠㅠㅋㅋ 제가 일단 이번주는 학원이 코로나 때문에 휴원을 해서 학원을 안가는데도 공시가 비슷한 이유는!!!!!!!!! 바로 제가 계속 노는중입니다...ㅎㅎㅎㅎㅎ 원래 시간이 많으면 공부를 더 많이 해야 하는데 더 놀고 있네유..ㅠㅠ 여러분 코로나 사망자가 10명이 넘었어요ㅠㅠ 확진자도 900명이 넘었구요.. 더 확진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고 있지만 계속해서 하루에 100명 이상씩 확진자 수가 늘고 있는 것 같아 슬프고 불안감두 계속해서 더 커지는 것 같아요ㅠㅠ 진짜 여러분 모두 조심하세요🥺🥺 아 그리고 제가 오늘 반배정이 나왔어요!! 제가 같이 공부도 하고 놀기 위해 같은 반이 되고 싶었던 친구가 있는데 같은 반이 안돼서 좀 슬프지만😭😭 반배정은 그럭저럭 만족중이에요! 선생님 제발 잘 만나면 좋겠네요..ㅠㅠ😭🙏 이제 저는 이만 자러 가야할 것 같아용 여러분 오늘도 너무 수고 많으셨고 외출은 자제하시구 외출시 꼭 마스크 하시길 바랍니당❤️🙏
-
맞팔/좋반/친목 환영🥰 -> 댓 또는 디엠 주세용
-
구도는 맨날 바뀔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빨리 원하는 구도를 찾아 정착하도록 할게요🥰
-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자극 #공부흔적 #공부인증 #study #studywithme #플래너 #스터디플래너 #studyplanner #아이패드 #굿노트 #맞팔 #맞팔해요 #공스타맞팔 #공스타맞팔해요 #좋반 #좋반테러 #공스타좋반 #좋반환영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모트모트스터디플래너 #모트모트텐미닛플래너 #motemote #코로나 #코로나조심 #마스크
20200225 오늘의 공시 : 6시간 23분 - 사실 이렇게 늦게까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올클 하려고 하다보니 한 두시 반까지 해버렸네요ㅠㅠㅋㅋ 제가 일단 이번주는 학원이 코로나 때문에 휴원을 해서 학원을 안가는데도 공시가 비슷한 이유는!!!!!!!!! 바로 제가 계속 노는중입니다...ㅎㅎㅎㅎㅎ 원래 시간이 많으면 공부를 더 많이 해야 하는데 더 놀고 있네유..ㅠㅠ 여러분 코로나 사망자가 10명이 넘었어요ㅠㅠ 확진자도 900명이 넘었구요.. 더 확진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고 있지만 계속해서 하루에 100명 이상씩 확진자 수가 늘고 있는 것 같아 슬프고 불안감두 계속해서 더 커지는 것 같아요ㅠㅠ 진짜 여러분 모두 조심하세요🥺🥺 아 그리고 제가 오늘 반배정이 나왔어요!! 제가 같이 공부도 하고 놀기 위해 같은 반이 되고 싶었던 친구가 있는데 같은 반이 안돼서 좀 슬프지만😭😭 반배정은 그럭저럭 만족중이에요! 선생님 제발 잘 만나면 좋겠네요..ㅠㅠ😭🙏 이제 저는 이만 자러 가야할 것 같아용 여러분 오늘도 너무 수고 많으셨고 외출은 자제하시구 외출시 꼭 마스크 하시길 바랍니당❤️🙏 - 맞팔/좋반/친목 환영🥰 -> 댓 또는 디엠 주세용 - 구도는 맨날 바뀔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빨리 원하는 구도를 찾아 정착하도록 할게요🥰 -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자극 #공부흔적 #공부인증 #study #studywithme #플래너 #스터디플래너 #studyplanner #아이패드 #굿노트 #맞팔 #맞팔해요 #공스타맞팔 #공스타맞팔해요 #좋반 #좋반테러 #공스타좋반 #좋반환영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모트모트스터디플래너 #모트모트텐미닛플래너 #motemote #코로나 #코로나조심 #마스크
피드_몰아올리기
피드_몰아올리기
피드_몰아올리기
피드_몰아올리기
2020.02.25 TUE
87.5% | 6ʜ 53ᴍ
.
#공부인증 #스터디그룹돋을볕 #2기
2020.02.25 TUE 87.5% | 6ʜ 53ᴍ . #공부인증 #스터디그룹돋을볕 #2기
다들 코로나 조심,,,난 오늘 오메가를 갔다왔오 낼부턴 당분간 학원없어서 신나 근데 숙제가 폭탄이다 눈물나😭 근데 나 오늘 별로 한게 없는것같아 아직 정신을 덜차린듯 정신차려라 멍충아
_
_

#플래너 #플래너인증 #플래너추천 #플래너꾸미기 #공스타 #공스타그램 #스터디그램 #고2 #고2공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고2공스타 #공스타 #예비고2 #예비고2공스타그램 #공부 #공부스타그램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모트모트텐미닛플래너 #motemote #motemoteplanner #이과 #이과공스타그램#원더블루 #원더블루플래너 #공부인증 #책상 #daily #studygram #study #dailystudy
💚2020.02.25.TUE💚 #어니공스타 
ㅤ

ㅤ영어 현강도 끝났고 .. 코로나 땜에 당분간 강의도 족족 다 취소되고 ... 그래서 이투스 원패스 끊었당 ➰ 사실 수학은 Mr.투블럭여집합 듣고 싶은데 과탐 땜에 과투스 선택 👏🏻 졸지 말고 꾸준히 듣자 젭알
-
@ernie_study #04 #예비고1 #고1 #17살 #공부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흔적 #공부시간 #공스타그램맞팔 #공스타맞팔 #공스타그램맞팔해요 #모트모트 #motemote #모트모트플래너 #스터디플래너 #플래너
💚2020.02.25.TUE💚 #어니공스타 ㅤ ㅤ영어 현강도 끝났고 .. 코로나 땜에 당분간 강의도 족족 다 취소되고 ... 그래서 이투스 원패스 끊었당 ➰ 사실 수학은 Mr.투블럭여집합 듣고 싶은데 과탐 땜에 과투스 선택 👏🏻 졸지 말고 꾸준히 듣자 젭알 - @ernie_study #04 #예비고1 #고1 #17살 #공부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흔적 #공부시간 #공스타그램맞팔 #공스타맞팔 #공스타그램맞팔해요 #모트모트 #motemote #모트모트플래너 #스터디플래너 #플래너
꾸준히 열심히!
꾸준히 열심히!
>방학동안 작심삼일 고치기<
.
.
.
#45 #motemote
>방학동안 작심삼일 고치기< . . . #45 #motemote
🔥 2020. 02. 26 🔥

플래너 올리기엔 쪼매 ㅎㅎ.. 요즘 수특 푸는데 꽤 재밌다 ‼️ 빈칸보다도 자신 없는 [함축적 의미 파악],, 하나 틀려서 아쉽구려 흑흑흑 꼭 수능 때 영어만은 1등급 받았으면 좋겠다 물론 다른 과목도 ㅎㅎㅎ 요즘 프어 뽐뿌온다,, 수능 끝나면 영어 프어 회화 공부 해야지 😘 그리고,, 1월 가원 돌아와 plz
🔥 2020. 02. 26 🔥 플래너 올리기엔 쪼매 ㅎㅎ.. 요즘 수특 푸는데 꽤 재밌다 ‼️ 빈칸보다도 자신 없는 [함축적 의미 파악],, 하나 틀려서 아쉽구려 흑흑흑 꼭 수능 때 영어만은 1등급 받았으면 좋겠다 물론 다른 과목도 ㅎㅎㅎ 요즘 프어 뽐뿌온다,, 수능 끝나면 영어 프어 회화 공부 해야지 😘 그리고,, 1월 가원 돌아와 plz
🤍2020 02 25 🤍

아무래도 ... 연속적으로 공시가 저 상태인걸 보면 공태기 인가봅니다 ... 사실 요즘따라 공부 하기가 너무 싫어여 ..😭😭😭😭 @zi_ssung 
#공스타 #공스타그램 #스터디그램 #고1 #고1공스타 #고1공스타그램 #플래너 #공부인증 #공부자극 #공부흔적 #스터디플래너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motemote #뫁뫁
🤍2020 02 25 🤍 아무래도 ... 연속적으로 공시가 저 상태인걸 보면 공태기 인가봅니다 ... 사실 요즘따라 공부 하기가 너무 싫어여 ..😭😭😭😭 @zi_ssung #공스타 #공스타그램 #스터디그램 #고1 #고1공스타 #고1공스타그램 #플래너 #공부인증 #공부자극 #공부흔적 #스터디플래너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motemote #뫁뫁
아니 분명 자습시간은 많았는데 성취율 무슨 일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혀,,, 내일은 무조건 9시에 일어난다 ぜひ、、、、
아니 분명 자습시간은 많았는데 성취율 무슨 일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혀,,, 내일은 무조건 9시에 일어난다 ぜひ、、、、
⋆⁺₊⋆ 2020.02.25 ⋆⁺₊⋆
낭닥2 마지막 회가 제일 알찼다. 역시 최고. 시즌 1, 2 젊은 의사들 모두 다 나오는 낭닥3 해서 김사부의 꿈이 실현되는 모습을 보고 싶다... 작가님 내 바램이 들리나요...?
⋆
⋆
⋆

#현스터디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자극 #공부인증 #공부기록 #공부 #노트필기 #플래너 #모트모트 #motemote #외고 #외고생 #팔로우 #좋반 #맞팔 #소통 #studygram #planner #studyplanner #studywithme
⋆⁺₊⋆ 2020.02.25 ⋆⁺₊⋆ 낭닥2 마지막 회가 제일 알찼다. 역시 최고. 시즌 1, 2 젊은 의사들 모두 다 나오는 낭닥3 해서 김사부의 꿈이 실현되는 모습을 보고 싶다... 작가님 내 바램이 들리나요...? ⋆ ⋆ ⋆ #현스터디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자극 #공부인증 #공부기록 #공부 #노트필기 #플래너 #모트모트 #motemote #외고 #외고생 #팔로우 #좋반 #맞팔 #소통 #studygram #planner #studyplanner #studywithme
택배언박싱하고 좋아하다가 반배정 결과보고 우울하다 공부가 하나도 안됐다😭
택배언박싱하고 좋아하다가 반배정 결과보고 우울하다 공부가 하나도 안됐다😭
20200225 화요일
네 저는 바보 입니다😨
그래도 할머니 집에 온거 치고는 공부 많이 함(?)
20200225 화요일 네 저는 바보 입니다😨 그래도 할머니 집에 온거 치고는 공부 많이 함(?)
2020/02/25 TUS
2020/02/25 TUS
2020. 02. 25.
중간에 졸려서 커피 타먹으려구 했는데 엄마가 이럴 땐 자는 거라며 자라고 해서 3시반에 누웠는데 일어나니까 7시반이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누가 보면 새벽에 자서 아침에 일어난줄,,🤪🤪 할당량 채우려고 노력한 흔적 보이나 hoxy..?
.
.
.
#예비고3 #예비고3공스타그램 #고3 #고3공스타 #고3공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흔적 #공부 #study #planner #스터디 #플래너 #모트모트 #motemote #21학번
2020. 02. 25. 중간에 졸려서 커피 타먹으려구 했는데 엄마가 이럴 땐 자는 거라며 자라고 해서 3시반에 누웠는데 일어나니까 7시반이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누가 보면 새벽에 자서 아침에 일어난줄,,🤪🤪 할당량 채우려고 노력한 흔적 보이나 hoxy..? . . . #예비고3 #예비고3공스타그램 #고3 #고3공스타 #고3공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흔적 #공부 #study #planner #스터디 #플래너 #모트모트 #motemote #21학번
20.02.25

오늘은 열품타인증😊
20.02.25 오늘은 열품타인증😊
집에서 혼자 올드보이 찍는 중
집에서 혼자 올드보이 찍는 중
정신 차리고 다시 시작
정신 차리고 다시 시작
플래너 ❤️❤️ (다크호스는 현재 쓰고 있는거)
.
모트모트 플래너 어떤서 살지 고민 많이 했었는데 텐미닛에서 태스크로 바꿔서 약간 걱정되지만 그래도 색도 맘에 들고 안에도 맘에 들어❤️❤️🥰 .
.
#모트모트 #공부 #플래너 #스터디플래너 #스터디 #맞팔 #선팔 #노트 #그리드 #선지 #스케줄 #예비고1 #고1 #고등학생 #03 #플랜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자극 #study #planner #motemote #like #follow #lfl #lfl #student #studygram
플래너 ❤️❤️ (다크호스는 현재 쓰고 있는거) . 모트모트 플래너 어떤서 살지 고민 많이 했었는데 텐미닛에서 태스크로 바꿔서 약간 걱정되지만 그래도 색도 맘에 들고 안에도 맘에 들어❤️❤️🥰 . . #모트모트 #공부 #플래너 #스터디플래너 #스터디 #맞팔 #선팔 #노트 #그리드 #선지 #스케줄 #예비고1 #고1 #고등학생 #03 #플랜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자극 #study #planner #motemote #like #follow #lfl #lfl #student #studygram
#200225
🍒오늘 정말 역사밖에 인한것같다... ((하지만 내일도 복습을 위해서 역사만 할 계획이라서...;;
🍒내일은 10시간이상 도전🙏
🍒오늘 일찍 일어난거 칭찬해👏👏
🍒더 열심히해서 꼭 고대 국사학과 가자!
#200225 🍒오늘 정말 역사밖에 인한것같다... ((하지만 내일도 복습을 위해서 역사만 할 계획이라서...;; 🍒내일은 10시간이상 도전🙏 🍒오늘 일찍 일어난거 칭찬해👏👏 🍒더 열심히해서 꼭 고대 국사학과 가자!
⠀
플래너 안쓴날은 공부 열심히 안한 날 ~~ 😂
코로나 무섭다 정말 ...!😷😷😷
정 말 조 심 해 야 겠 다
⠀
⠀
⠀

#핏준생#피트#11준#약대#약대합격#공부#공부기록#공스타그램#공부자극#편입#스터디그램#스터디플래너#모트모트#텐미닛플래너#peet#pharm#study#studygram#motemote#studyplanner#studymotivation
20년 2월 25일 화 “외대를 만나면 세계가 보인다”
20년 2월 25일 화 “외대를 만나면 세계가 보인다”
2020. 02 . 25 . TUE
_
저 동그라미 치는 펜도 보라색인데 보정하면 검정색처럼 보여 🥺🥺
_
3모 일주일 미뤄질 것 같다길래 미리 디데이 안 쓰고 기다렸지 다행이야 근데 그러면 4모도 금방이고 ,, 중간고사도 늦게 보려나 코로나 짜증나 참나
.
.
.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고3이과생 #예비고3공스타그램 #고3공스타 #고2공스타그램 #고2공스타 #고3 #모트모트플래너 #모트모트 #태스크매니저 #공부계획 #공부명언 #공스타맞팔 #공스타맞팔환영 #공부인증 #공부자극 #고3공스타그램 #고1공스타그램 #예비고3 #플래너인증 #motemote #공스타맞팔
2020. 02 . 25 . TUE _ 저 동그라미 치는 펜도 보라색인데 보정하면 검정색처럼 보여 🥺🥺 _ 3모 일주일 미뤄질 것 같다길래 미리 디데이 안 쓰고 기다렸지 다행이야 근데 그러면 4모도 금방이고 ,, 중간고사도 늦게 보려나 코로나 짜증나 참나 . . .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고3이과생 #예비고3공스타그램 #고3공스타 #고2공스타그램 #고2공스타 #고3 #모트모트플래너 #모트모트 #태스크매니저 #공부계획 #공부명언 #공스타맞팔 #공스타맞팔환영 #공부인증 #공부자극 #고3공스타그램 #고1공스타그램 #예비고3 #플래너인증 #motemote #공스타맞팔
✍🏻20200225 ⠀⠀⠀⠀⠀⠀⠀⠀⠀⠀⠀⠀⠀⠀⠀⠀ ⠀⠀⠀⠀⠀⠀⠀⠀⠀⠀⠀⠀⠀⠀⠀⠀
어제 잘 쉬었고, 잘 잤고, 오늘 잘 했다 ‼️ ⠀⠀⠀⠀⠀⠀⠀⠀⠀⠀⠀⠀⠀⠀⠀⠀
이번 주 쭉 10시간 넘겼으면 좋겠다 🌝 
꽤 만족스러운 하루🥕🥕🥕🥕🥕 ⠀⠀⠀⠀⠀⠀⠀⠀⠀⠀⠀⠀⠀⠀⠀⠀
그래서 붙여보는 최애 바다 하트 스티커🌊💙
tmi))난 스티커가 하트밖에 없다,,,💓 ⠀⠀⠀⠀⠀⠀⠀⠀⠀⠀⠀⠀⠀⠀⠀⠀ ⠀⠀⠀⠀⠀⠀⠀⠀⠀⠀⠀⠀⠀⠀⠀⠀
#공시생 #공스타그램 #공부자극 #하트스티커 #모트모트플래너 #공시인증
✍🏻20200225 ⠀⠀⠀⠀⠀⠀⠀⠀⠀⠀⠀⠀⠀⠀⠀⠀ ⠀⠀⠀⠀⠀⠀⠀⠀⠀⠀⠀⠀⠀⠀⠀⠀ 어제 잘 쉬었고, 잘 잤고, 오늘 잘 했다 ‼️ ⠀⠀⠀⠀⠀⠀⠀⠀⠀⠀⠀⠀⠀⠀⠀⠀ 이번 주 쭉 10시간 넘겼으면 좋겠다 🌝 꽤 만족스러운 하루🥕🥕🥕🥕🥕 ⠀⠀⠀⠀⠀⠀⠀⠀⠀⠀⠀⠀⠀⠀⠀⠀ 그래서 붙여보는 최애 바다 하트 스티커🌊💙 tmi))난 스티커가 하트밖에 없다,,,💓 ⠀⠀⠀⠀⠀⠀⠀⠀⠀⠀⠀⠀⠀⠀⠀⠀ ⠀⠀⠀⠀⠀⠀⠀⠀⠀⠀⠀⠀⠀⠀⠀⠀ #공시생 #공스타그램 #공부자극 #하트스티커 #모트모트플래너 #공시인증
학원도 쉬겠다 좀 느슨해진 것 같다 ㅠㅠ 얼른 맘 잡자👌!! #공스타그램 #05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부기록 #공부스타그램맞팔 #팔로우 #follow #모트모트플래너 #motemote #motemoteplanner
2020.02.25.☀️ 빨리 자야겠습니다😪
2020.02.25.☀️ 빨리 자야겠습니다😪
20200225 sᴛᴀʀᴛ🔝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하여
20200225 sᴛᴀʀᴛ🔝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하여
요즘 참 생각이 많아지는 수학공부를 하는 거 같다.
(살면서 한번도 나타나지 않던 다래끼가 출현한 것 같다. 내일은 시간이 더 적어질지도 모르겠다... 지금도 내기준 미달인데😭😭༼;´༎ຶ۝ ༎ຶ༽)
.
.
.
.
.
#고3 #03년생 #고2 #고1 #고3공스타그램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인증 #공부흔적 #노트정리 #공스타그램맞팔 #공스타맞팔 #공부하자 #팔로우환영 #맞팔선팔 #공스타맞팔 #공부하자 #study #studygram #studywithme #studyplanner #motemote #motemote_official #모트모트
요즘 참 생각이 많아지는 수학공부를 하는 거 같다. (살면서 한번도 나타나지 않던 다래끼가 출현한 것 같다. 내일은 시간이 더 적어질지도 모르겠다... 지금도 내기준 미달인데😭😭༼;´༎ຶ۝ ༎ຶ༽) . . . . . #고3 #03년생 #고2 #고1 #고3공스타그램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인증 #공부흔적 #노트정리 #공스타그램맞팔 #공스타맞팔 #공부하자 #팔로우환영 #맞팔선팔 #공스타맞팔 #공부하자 #study #studygram #studywithme #studyplanner #motemote #motemote_official #모트모트
2020.02.25.화요일
Q : 젤 좋아하는 단원이 모에요?
A : 산염기요^^ 그렇게 코가 길어져버린 슬픈 피노키오 김퍼플의 인터뷰썰💬
2020.02.25.화요일 Q : 젤 좋아하는 단원이 모에요? A : 산염기요^^ 그렇게 코가 길어져버린 슬픈 피노키오 김퍼플의 인터뷰썰💬
🌷 ʜᴏɴᴇsᴛʏ ᴍᴀᴋᴇs ᴇᴠᴇʀʏᴛʜɪɴɢ ᴘᴏssɪʙʟᴇ

2020/02/25
#중간피드 #삭제피드
내가 봐도 내 글씨체 너무 다양한 것 같다 【・ヘ・?】
내 글씨체는 정확히 없다 °₊·ˈ∗♡( ˃̶᷇ ‧̫ ˂̶᷆ )♡∗ˈ‧₊°
진짜 불태워서 정법 노트필기 했다 1~6강
🌷 ʜᴏɴᴇsᴛʏ ᴍᴀᴋᴇs ᴇᴠᴇʀʏᴛʜɪɴɢ ᴘᴏssɪʙʟᴇ 2020/02/25 #중간피드 #삭제피드 내가 봐도 내 글씨체 너무 다양한 것 같다 【・ヘ・?】 내 글씨체는 정확히 없다 °₊·ˈ∗♡( ˃̶᷇ ‧̫ ˂̶᷆ )♡∗ˈ‧₊° 진짜 불태워서 정법 노트필기 했다 1~6강
20200225🌊
:-)
오늘 공부 좀 했는데~~~~
플래너 쓰는 법 바꿨는데 맘에 든다!
글씨체도 갑자기 바꿔서 좀 적응 안 되긴 하는데
차차 익숙해지겠지🤣🤣
-
마더텅 오랜만에 꺼냈는데
역시 너무 친절한 종이질.....ㅜㅜㅜㅜ
항상 감동하면서 공부함ㅋㅋㅋㅋ
현대시는 항상 재밌다😆
.
.
.
⠀
⠀
#공스타 #공스타그램 #studygram #studyplanner 
#공부자극 #studymotivation #studymode 
#모트모트 #motemote #motemoteplanner 
#고1공스타 #고2공스타
20200225🌊 :-) 오늘 공부 좀 했는데~~~~ 플래너 쓰는 법 바꿨는데 맘에 든다! 글씨체도 갑자기 바꿔서 좀 적응 안 되긴 하는데 차차 익숙해지겠지🤣🤣 - 마더텅 오랜만에 꺼냈는데 역시 너무 친절한 종이질.....ㅜㅜㅜㅜ 항상 감동하면서 공부함ㅋㅋㅋㅋ 현대시는 항상 재밌다😆 . . . ⠀ ⠀ #공스타 #공스타그램 #studygram #studyplanner #공부자극 #studymotivation #studymode #모트모트 #motemote #motemoteplanner #고1공스타 #고2공스타
노코멘트.. ㅠ
.
오늘 하루종일 배아프고 그래서 낮에는 계속 자다가 밤에 일어나서 밤에만 공부했다.. 집중해서 하니까 한두시간은 금방 지나가서 약간 당황;; 국어 영어 급하게 학력평가 보고 수학하고.. 으.. 힘들어.. 내일은 이과 과목들❤️ 어우.. 속쓰려.. 아 그리고 누가 나 커피좀 사줘🥰
.
.
#맞팔 #선팔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부 #공부자극 #모트모트 #스터디플래너 #스터디 #플래너 #예비고1 #고등학생 #03 #이과 #문과 #study #studygram #like #follow #motemote #planner #plan #flf #lfl
노코멘트.. ㅠ . 오늘 하루종일 배아프고 그래서 낮에는 계속 자다가 밤에 일어나서 밤에만 공부했다.. 집중해서 하니까 한두시간은 금방 지나가서 약간 당황;; 국어 영어 급하게 학력평가 보고 수학하고.. 으.. 힘들어.. 내일은 이과 과목들❤️ 어우.. 속쓰려.. 아 그리고 누가 나 커피좀 사줘🥰 . . #맞팔 #선팔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부 #공부자극 #모트모트 #스터디플래너 #스터디 #플래너 #예비고1 #고등학생 #03 #이과 #문과 #study #studygram #like #follow #motemote #planner #plan #flf #lfl
2020.2.25/D-16/8h 59m
계획만보면 멀했지 라는 생각이 들지만 전혀. 도구화에만 4시간했더니 감 어느정도 잡은듯. 내일도 이걸로 쭉 끌고 나가야지..
.
.
.
#공스타맞팔 #공부법 #열품타 #고3 #모트모트플래너 #motemote #고3공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플래너 #공부인증 #고2 #수능 #공스타맞팔환영 #고3문과 #공부흔적 #정시러 #수시러 #수능특강 #공스타그램시작 #고1 #경영학과 #선팔맞팔 #맞팔
2020.2.25/D-16/8h 59m 계획만보면 멀했지 라는 생각이 들지만 전혀. 도구화에만 4시간했더니 감 어느정도 잡은듯. 내일도 이걸로 쭉 끌고 나가야지.. . . . #공스타맞팔 #공부법 #열품타 #고3 #모트모트플래너 #motemote #고3공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플래너 #공부인증 #고2 #수능 #공스타맞팔환영 #고3문과 #공부흔적 #정시러 #수시러 #수능특강 #공스타그램시작 #고1 #경영학과 #선팔맞팔 #맞팔
드디어 신장생리 이해했다..!
드디어 신장생리 이해했다..!
마음이 여유로워지니 공부도 잘되는군
마음이 여유로워지니 공부도 잘되는군
야호
야호
갑자기 찾아온 휴강
갑자기 찾아온 휴강
🌷 ʜᴏɴᴇsᴛʏ ᴍᴀᴋᴇs ᴇᴠᴇʀʏᴛʜɪɴɢ ᴘᴏssɪʙʟᴇ

2020/02/25
얼마나 오래만에 올클인지 °₊·ˈ∗♡( ˃̶᷇ ‧̫ ˂̶᷆ )♡∗ˈ‧₊°
글씨체를 항상 신경써서 쓰지만 검정색 볼펜만의
끊어짐 때문에 한번 덧 씌어 쓰다 보니까 ꒦ິȏ꒦ິ !
3모 디데이를 저렇게 세야 할지 말아야 할지
1K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ෆ 💖
🌷 ʜᴏɴᴇsᴛʏ ᴍᴀᴋᴇs ᴇᴠᴇʀʏᴛʜɪɴɢ ᴘᴏssɪʙʟᴇ 2020/02/25 얼마나 오래만에 올클인지 °₊·ˈ∗♡( ˃̶᷇ ‧̫ ˂̶᷆ )♡∗ˈ‧₊° 글씨체를 항상 신경써서 쓰지만 검정색 볼펜만의 끊어짐 때문에 한번 덧 씌어 쓰다 보니까 ꒦ິȏ꒦ິ ! 3모 디데이를 저렇게 세야 할지 말아야 할지 1K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ෆ 💖
🌷 ʜᴏɴᴇsᴛʏ ᴍᴀᴋᴇs ᴇᴠᴇʀʏᴛʜɪɴɢ ᴘᴏssɪʙʟᴇ

2020/02/24
너무 욕심부렸다 ꒦ິȏ꒦ິ 내일 모닝콜 메이트
있으니 빨리 일어날 수 있겠지 (๑˃̵ᴗ˂̵)و ?
제발 학교 갈 때 처럼 빨리 일어나면 된다 !
3모 풀고 꼼꼼하게 오답하니까 시간이
엄청 빨리 가네 ꒦ິȏ꒦ິ 내일은 빨리 일어나서
사탐하자 제발 !! 이번주 안으로 빨리
정법 윤사 개념 정리를 끝내든가 해야겠다 ❗️
🌷 ʜᴏɴᴇsᴛʏ ᴍᴀᴋᴇs ᴇᴠᴇʀʏᴛʜɪɴɢ ᴘᴏssɪʙʟᴇ 2020/02/24 너무 욕심부렸다 ꒦ິȏ꒦ິ 내일 모닝콜 메이트 있으니 빨리 일어날 수 있겠지 (๑˃̵ᴗ˂̵)و ? 제발 학교 갈 때 처럼 빨리 일어나면 된다 ! 3모 풀고 꼼꼼하게 오답하니까 시간이 엄청 빨리 가네 ꒦ິȏ꒦ິ 내일은 빨리 일어나서 사탐하자 제발 !! 이번주 안으로 빨리 정법 윤사 개념 정리를 끝내든가 해야겠다 ❗️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