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food

#已发帖 459560
Annyeong!!🐮🐮
I'm in love with Korean food!❤️🖤❤️🖤🇰🇷🇰🇷🇰🇷🇰🇷
.
.
#giveawaytheoishi
#kulinerkorea #koreafood #korea #indonesia
Annyeong!!🐮🐮 I'm in love with Korean food!❤️🖤❤️🖤🇰🇷🇰🇷🇰🇷🇰🇷 . . #giveawaytheoishi #kulinerkorea #koreafood #korea #indonesia
#차누네식탁#저녁밥상#청국장#잡채#간고등어#파김치 오늘은 우리집이 #백반맛집🍚  우리 아들도 같은메뉴로!! #좌동재래시장 에서 사온 고등어가 너무 맛있네? #homecook#dinner#koreafood
#차누네식탁#저녁밥상#청국장#잡채#간고등어#파김치 오늘은 우리집이 #백반맛집🍚 우리 아들도 같은메뉴로!! #좌동재래시장 에서 사온 고등어가 너무 맛있네? #homecook#dinner#koreafood
요리랑 거리 둔지 좀 됐었는데 오랜만에 밥반찬 만들어 보았당
아빠랑 나만 먹을건데 쓸데없이 큰손 #🤭
반찬 만들면서 꽂힌 #노래 #무한반복
#idontwannabeyouanymore #billieeilish
요리랑 거리 둔지 좀 됐었는데 오랜만에 밥반찬 만들어 보았당 아빠랑 나만 먹을건데 쓸데없이 큰손 #🤭 반찬 만들면서 꽂힌 #노래 #무한반복 #idontwannabeyouanymore #billieeilish
.
드럽게  #화끈하다
.
평경장 왈 :  그러다  피똥싼드아~
.
내일아침부터  #화장실요정 🧚🏼‍♂️ 되겠군 🤣🤣
.
.
.
#불닭볶음면
#속풀이 #지대로
#buldakbokkeummyeon
#koreafood
#ramyeonkorea
. 드럽게 #화끈하다 . 평경장 왈 : 그러다 피똥싼드아~ . 내일아침부터 #화장실요정 🧚🏼‍♂️ 되겠군 🤣🤣 . . . #불닭볶음면 #속풀이 #지대로 #buldakbokkeummyeon #koreafood #ramyeonkorea
.
.
➡️➡️ 넘겨보세요❤
.
.
#술상
신랑 지인들 와서 
쭈꾸미 한상 차려드렸어요
저번주 주말에 집근처 낭쭈갔는데
1인분 12000원 이더라구요
언제 그렇게 올랐대요 
외식을 자주안해서
세상물정을 몰랐네요 ㅋㅋㅋ
요기 쭈꾸미 진짜 맛 지대로에요
가격도 너무착하구 양도많아요
같이내드린 어묵탕도 부산어묵이라
퍼지지않구 스프까지 들어있어
진짜 편하고 맛있더라구요
주말에 요렇게 한상 차려드심 
넘 좋을것 같아요 
칭찬들이 자자하셨어요🙈🙈
.
.
💚💛❤💚💛❤💚💛❤💚💛
맛있는 쭈꾸미와 부산어묵탕구매는
제 프로필링크 클릭하시면 바로연결돼요
쭈꾸미는 자사할인 30프로 진행중이구요
어묵탕 10프로쿠폰 넣어두었어요⚘
❤💛💚❤💛💚💛❤💛💚❤
.
.
.
그리구 인친님들
동영상 깜짝 놀라셨쪼😁😁헤헤
제가 가장 자신있고 인친님들께서도
많이좋아해주시는 김밥레시피를
조금더 쉽게 따라하시고 인친님들만의
홈메이드김밥을 가족과함께 드실수있도록
그동안 제가 자주 소개해드려왔던 
윙잇과 함께 김밥키트를 만들구 있어요
처음 시도하는 경험인만큼 
인친님들과 함께 만들어가고싶어요
지켜봐주세요♡♡
영상은 윙잇대표님께서 
응원차 보내주셨어요👍👍
.
.
.
#윙잇 #쭈꾸미사령부 #어묵탕 
#쭈꾸미볶음 #부산어묵
#미라클김밥키트 출시임박
. . ➡️➡️ 넘겨보세요❤ . . #술상 신랑 지인들 와서 쭈꾸미 한상 차려드렸어요 저번주 주말에 집근처 낭쭈갔는데 1인분 12000원 이더라구요 언제 그렇게 올랐대요 외식을 자주안해서 세상물정을 몰랐네요 ㅋㅋㅋ 요기 쭈꾸미 진짜 맛 지대로에요 가격도 너무착하구 양도많아요 같이내드린 어묵탕도 부산어묵이라 퍼지지않구 스프까지 들어있어 진짜 편하고 맛있더라구요 주말에 요렇게 한상 차려드심 넘 좋을것 같아요 칭찬들이 자자하셨어요🙈🙈 . . 💚💛❤💚💛❤💚💛❤💚💛 맛있는 쭈꾸미와 부산어묵탕구매는 제 프로필링크 클릭하시면 바로연결돼요 쭈꾸미는 자사할인 30프로 진행중이구요 어묵탕 10프로쿠폰 넣어두었어요⚘ ❤💛💚❤💛💚💛❤💛💚❤ . . . 그리구 인친님들 동영상 깜짝 놀라셨쪼😁😁헤헤 제가 가장 자신있고 인친님들께서도 많이좋아해주시는 김밥레시피를 조금더 쉽게 따라하시고 인친님들만의 홈메이드김밥을 가족과함께 드실수있도록 그동안 제가 자주 소개해드려왔던 윙잇과 함께 김밥키트를 만들구 있어요 처음 시도하는 경험인만큼 인친님들과 함께 만들어가고싶어요 지켜봐주세요♡♡ 영상은 윙잇대표님께서 응원차 보내주셨어요👍👍 . . . #윙잇 #쭈꾸미사령부 #어묵탕 #쭈꾸미볶음 #부산어묵 #미라클김밥키트 출시임박
•순두부찌개 만들었다... 우리 맛있는 캐나다 음식 먹었지만 한식은 많이 먹고 싶어서 요리 했어. 진짜 힘들어...ㅋㅋㅋ😊😊🤤🤤
•I made Soondubujjigae (Spicy Soft Tofu Stew)... We ate delicious Canadian food but we really wanted to eat Korean food so I cooked it. So tired... lol 😊😊🤤🤤
.
.
#힘들어 #순두부찌개 #만들었다 #한식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고싶었는데 #요리스타그램 #홈쿡 #온더테이블 #푸드스타그램 #밥상 #쿡스타그램 #쿡 #가정식 #첫줄 #요리 #cookingram #cooking #daily #koreafood #asianfood #asianfoodporn #koreanfood #koreacooking #asiancooking #onthetable
•순두부찌개 만들었다... 우리 맛있는 캐나다 음식 먹었지만 한식은 많이 먹고 싶어서 요리 했어. 진짜 힘들어...ㅋㅋㅋ😊😊🤤🤤 •I made Soondubujjigae (Spicy Soft Tofu Stew)... We ate delicious Canadian food but we really wanted to eat Korean food so I cooked it. So tired... lol 😊😊🤤🤤 . . #힘들어 #순두부찌개 #만들었다 #한식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고싶었는데 #요리스타그램 #홈쿡 #온더테이블 #푸드스타그램 #밥상 #쿡스타그램 #쿡 #가정식 #첫줄 #요리 #cookingram #cooking #daily #koreafood #asianfood #asianfoodporn #koreanfood #koreacooking #asiancooking #onthetable
어제 혼밥했던
새우계란덮밥 업그레이드버전임당🧸❤
.
남편에게 사진 보냈더니
자기도 해달라고 노래노래를 부름ㅋㅋㅋ
어제 저녁에는 편육에 양념게장 사와서 먹느라💦💦
오늘 같이 운동하고 와서
열심히 만들었네요😅
.
#양파 #청양고추 추가하고
#앵커버터 에 볶아주니
버터향이 배여서 더 맛있더라고요^-^
.
.
#새우볶음밥 #저녁밥상 #계란볶음밥 #새우계란덮밥 #새우요리 #칵테일새우 #남편을위한특식 #동남아음식 늑힘냈어욥...😘
어제 혼밥했던 새우계란덮밥 업그레이드버전임당🧸❤ . 남편에게 사진 보냈더니 자기도 해달라고 노래노래를 부름ㅋㅋㅋ 어제 저녁에는 편육에 양념게장 사와서 먹느라💦💦 오늘 같이 운동하고 와서 열심히 만들었네요😅 . #양파 #청양고추 추가하고 #앵커버터 에 볶아주니 버터향이 배여서 더 맛있더라고요^-^ . . #새우볶음밥 #저녁밥상 #계란볶음밥 #새우계란덮밥 #새우요리 #칵테일새우 #남편을위한특식 #동남아음식 늑힘냈어욥...😘
도배로 인해 엉망인 집 ㅠ__ㅠ
그와중에 밥차려먹겠다고 최선을 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배로 인해 엉망인 집 ㅠ__ㅠ 그와중에 밥차려먹겠다고 최선을 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맛집 이라구-! 꼭 먹으라구-! 두번 먹으라구-! 그냥 전복버터구이 그냥 전복맛....... ㅜ ㅅ ㅜ 글구 ! 내 전복죽에 엄지손가락 푹 담궈서 서빙 해 주심 ........ 우앙 ㅇㅇㅇㅇㅇ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못하구 거기 빼구 먹었어 넘나 속상 ㅠㅠㅠㅠㅠㅠ먹으면서도 왜인지 모를 이 찝찝함😔😞😱 #제주도#전복#전복버터구이#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맛스타#travel#travelgfam#jejudo#jejuisland#jejuislandkorea#집밥#dailyfood#foodfeed#koreafood#fish#제주여행#다이어트#다이어터#diet#dietfood#다이어트식단#다이어터그램 제주도 너무 좋아!!어디가도 바다가 나를 기다린당☺️안녕 바다👋🏻
제주도 맛집 이라구-! 꼭 먹으라구-! 두번 먹으라구-! 그냥 전복버터구이 그냥 전복맛....... ㅜ ㅅ ㅜ 글구 ! 내 전복죽에 엄지손가락 푹 담궈서 서빙 해 주심 ........ 우앙 ㅇㅇㅇㅇㅇ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못하구 거기 빼구 먹었어 넘나 속상 ㅠㅠㅠㅠㅠㅠ먹으면서도 왜인지 모를 이 찝찝함😔😞😱 #제주도#전복#전복버터구이#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맛스타#travel#travelgfam#jejudo#jejuisland#jejuislandkorea#집밥#dailyfood#foodfeed#koreafood#fish#제주여행#다이어트#다이어터#diet#dietfood#다이어트식단#다이어터그램 제주도 너무 좋아!!어디가도 바다가 나를 기다린당☺️안녕 바다👋🏻
2019.10.17
ㆍ
ㆍ
ㆍ
오늘도 아빤 늦으시고...😣
한그릇용으로~좀 크죠?😁
춘천 닭갈비 준비했어요~^^
떡사리.고구마 넣어 더 푸짐해졌어요~
모짜치즈는~딸때문에 넣었는데...
아직도 안들어 왔어요🙄
배송된 상태로 바로 익히기만
하면 되어서 좋고~
많이 맵지 않고 아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은 매운고추를
추가로 넣어 드세요~
ㆍ
어제 감기기운이 살짝 있어서 뜨끈하게
동태찌개 먹었는데요~
스토리~정답 보내주신분들 중
두분께 커피 쏩니다~🤗
아드님...식사 다하시고 줄넘기하러
나간다는데...
설거지 언제하죠?🤣🤣🤣
저녁  맛있게드세요~❤️
ㆍ
ㆍ
ㆍ
춘천닭갈비-> @thenaturefarmers 
#더네이처파머스
10월27일까지 특가할인해요~👍
ㆍ
#저녁#닭갈비#떡사리#고구마#스누피#할로윈스누피#모짜렐라치즈#캠핑요리#간편식#깨알당근유령👻#깜짝이벤트🤗
2019.10.17 ㆍ ㆍ ㆍ 오늘도 아빤 늦으시고...😣 한그릇용으로~좀 크죠?😁 춘천 닭갈비 준비했어요~^^ 떡사리.고구마 넣어 더 푸짐해졌어요~ 모짜치즈는~딸때문에 넣었는데... 아직도 안들어 왔어요🙄 배송된 상태로 바로 익히기만 하면 되어서 좋고~ 많이 맵지 않고 아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은 매운고추를 추가로 넣어 드세요~ ㆍ 어제 감기기운이 살짝 있어서 뜨끈하게 동태찌개 먹었는데요~ 스토리~정답 보내주신분들 중 두분께 커피 쏩니다~🤗 아드님...식사 다하시고 줄넘기하러 나간다는데... 설거지 언제하죠?🤣🤣🤣 저녁 맛있게드세요~❤️ ㆍ ㆍ ㆍ 춘천닭갈비-> @thenaturefarmers #더네이처파머스 10월27일까지 특가할인해요~👍 ㆍ #저녁#닭갈비#떡사리#고구마#스누피#할로윈스누피#모짜렐라치즈#캠핑요리#간편식#깨알당근유령👻#깜짝이벤트🤗
#해오름사흘 에서 어제 구매한 흑임자 설기...
이렇게 예뻤고 냄새도 좋았는데요... 아빠도 관심 보이셔서 사장님 말씀대로 실온 해동 시켜서 드리려고 했는데...엄마가 전자렌지에 돌려버리시고...위에 크림은 사라지고 설기는 모락모락 김이 나고... 사장님이 보관방법이랑 먹는 법 적어주셨는데😭😭😭😭😭
결국 따뜻한설기는 아무도 안 먹어서 내가 먹음...맛은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검은깨떡이랑 개떡 중간맛이 났는데 따뜻해서 눈물 남...
데코 크림 다 어디갔어😩😩😩
맛있지만 원래는 더 맛있었을거라 생각하니 얹힌 기분이다.
다음엔 포장한건 꼭 당일에 나눠먹어야겠다... #해오름사흘 #미니설기 #흑임자설기 #떡케이크 #망했다 #koreafood #먹스타그램
#해오름사흘 에서 어제 구매한 흑임자 설기... 이렇게 예뻤고 냄새도 좋았는데요... 아빠도 관심 보이셔서 사장님 말씀대로 실온 해동 시켜서 드리려고 했는데...엄마가 전자렌지에 돌려버리시고...위에 크림은 사라지고 설기는 모락모락 김이 나고... 사장님이 보관방법이랑 먹는 법 적어주셨는데😭😭😭😭😭 결국 따뜻한설기는 아무도 안 먹어서 내가 먹음...맛은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검은깨떡이랑 개떡 중간맛이 났는데 따뜻해서 눈물 남... 데코 크림 다 어디갔어😩😩😩 맛있지만 원래는 더 맛있었을거라 생각하니 얹힌 기분이다. 다음엔 포장한건 꼭 당일에 나눠먹어야겠다... #해오름사흘 #미니설기 #흑임자설기 #떡케이크 #망했다 #koreafood #먹스타그램
🍱Box 7- Cơm rong biển, tok xào thịt gà-55k.
➖➖➖
Dạo gần đây bếp của chúng mình đang thiếu người nên giờ ship sẽ không chính xác hoặc bị muộn hơn đôi chút, rất xin lỗi và mong khách hàng thông cảm ạ :(
Chị Còi đang nhận đơn cho ngày mai, khách direct hoặc nt vào sđt #0378566195 để order nhé ạ 🥰
--------------------------------
⌚nhận order và ship từ 9h-18h.
☎ #0378566195 (sms, call, direct insta)
📠Order trước ít nhất 1 tiếng(Order số lượng lớn vui lòng đặt trước 1 ngày)
📌Khách order yêu cầu thông tin : Địa chỉ, sđt, giờ giao, món ăn muốn đặt, số lượng.
📚Chốt đơn vào 22h tối hằng ngày
📮A8 Nghĩa Tân, Cầu Giấy
📷Instagram : chicoi.food
📺Page FB: Chị Còi food
#doanhanquoc #đồănhàn #đồănvặt #chicken #tokbokki #kimbap #chicoifood #lovefood #foodyhanoi #food #foody #gacay #chicken #doanonline #koreanfood #foodstagram #foodporn #foodycaugiay #koreafood #instafood  #instadaily
🍱Box 7- Cơm rong biển, tok xào thịt gà-55k. ➖➖➖ Dạo gần đây bếp của chúng mình đang thiếu người nên giờ ship sẽ không chính xác hoặc bị muộn hơn đôi chút, rất xin lỗi và mong khách hàng thông cảm ạ :( Chị Còi đang nhận đơn cho ngày mai, khách direct hoặc nt vào sđt #0378566195 để order nhé ạ 🥰 -------------------------------- ⌚nhận order và ship từ 9h-18h. ☎ #0378566195 (sms, call, direct insta) 📠Order trước ít nhất 1 tiếng(Order số lượng lớn vui lòng đặt trước 1 ngày) 📌Khách order yêu cầu thông tin : Địa chỉ, sđt, giờ giao, món ăn muốn đặt, số lượng. 📚Chốt đơn vào 22h tối hằng ngày 📮A8 Nghĩa Tân, Cầu Giấy 📷Instagram : chicoi.food 📺Page FB: Chị Còi food #doanhanquoc #đồănhàn #đồănvặt #chicken #tokbokki #kimbap #chicoifood #lovefood #foodyhanoi #food #foody #gacay #chicken #doanonline #koreanfood #foodstagram #foodporn #foodycaugiay #koreafood #instafood #instadaily
뷰맛집. 벌써 핫해요 🌳🌲
맛있는거 먹구 맛있는 커피 마시러 -
다소 친절한(?) 사장누나가 늘 미소 짓고 있으니
더 핫해지기 전에 얼른 인생샷 찍으러 오세요 🙆🏻‍♀️💓 #언필터드
뷰맛집. 벌써 핫해요 🌳🌲 맛있는거 먹구 맛있는 커피 마시러 - 다소 친절한(?) 사장누나가 늘 미소 짓고 있으니 더 핫해지기 전에 얼른 인생샷 찍으러 오세요 🙆🏻‍♀️💓 #언필터드
#제발김치
.
.
저염방식으로 만든 김치!!!😊
확실히 #배추김치 배추랑 #깍두기 무가
식감이 남다르다 아삭아삭❤️
저염이라고 해서 절대 맛없지 않음 간도 적당해서 먹기 딱좋다
김치에 젓갈 들어간거 싫으신 분들께 추천🙋🏻‍♀️
여기에는 젓갈이 들어가지 않아 맛이 정말 깔끔 그자체!!!🤩
김치 너무 맛있어서 밥 두공기는 기본으로 들어감!!😋
.
.
✅구매는 @pleasekimchi
<구매하실때 배송요청사항에 인스타
밍스토리 보고 구매하신다고 하시면 서비스
넣어주신데용❤️>
.
.
#김치맛집#김치택배#저염#저염식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맛스타
#먹샷#먹방그램#먹방샷#오늘뭐먹지
#야식뭐먹지#koreafoods#koreafood
#밍스토리_택배#먹둥밍#밍스토리🐷
#제발김치 . . 저염방식으로 만든 김치!!!😊 확실히 #배추김치 배추랑 #깍두기 무가 식감이 남다르다 아삭아삭❤️ 저염이라고 해서 절대 맛없지 않음 간도 적당해서 먹기 딱좋다 김치에 젓갈 들어간거 싫으신 분들께 추천🙋🏻‍♀️ 여기에는 젓갈이 들어가지 않아 맛이 정말 깔끔 그자체!!!🤩 김치 너무 맛있어서 밥 두공기는 기본으로 들어감!!😋 . . ✅구매는 @pleasekimchi <구매하실때 배송요청사항에 인스타 밍스토리 보고 구매하신다고 하시면 서비스 넣어주신데용❤️> . . #김치맛집#김치택배#저염#저염식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맛스타 #먹샷#먹방그램#먹방샷#오늘뭐먹지 #야식뭐먹지#koreafoods#koreafood #밍스토리_택배#먹둥밍#밍스토리🐷
-
오늘 저녁.
반찬이 또 없다🤣. 어제 장봐왔는데 만들것도 없다. 
그래서 감자조림하고 표고버섯에 들깨가루넣어볶음을 했다.
남은 오징어를 잘게 잘라 애호박 당근 양파 쪽파넣고 전도 부쳐서 냠냠.
.
반찬만들고 멍때리고 있는데 카톡이 왔다.
그렇다. 기대도 안한 예대가 터졌다.👏🏻
예당 골드회원이면서도 예매를 못해서 못가나했는데 우연히 인터파크 예매대기를 알고 신청한것이 됐다. 
필라델피아오케스트라 with 조성진.
안타깝지만 예술의 전당은 아니고 인천아트센터이다. 집에서 왕복 4시간😂😂
그래도 간다. 예당의 S석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인천아트센터 R석을 예매할수있다는건 충분히 매력적이다. 물론 음향 차이가 있겠지만 아마 예당 예매를 했었어도 경제적인면에서 R석이나 S석은 무리였을테니..가까이에서 공연을 보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좋다.
원래는 라흐마니노프 피협 2번이었는데 1번으로 바꼈단다. 
아깝...
2번 공연가는게 꿈이었지만..그래도 좋다.(뭐 계속 좋대 ㅋㅋ좋다 좋아 너무좋다규!!!)야호!!!
.
#일상 #집밥 #밥상 #가정식 #한식 #반찬만들기 #조성진 #필라델피아오케스트라 #로얄코펜하겐 #daily #homemeal #homecooking #homecookedmeal #onthetable #koreafood #kfood #banchan #healthyfood #seongjincho #philadelphiaorchestra #royalcopenhagen
- 오늘 저녁. 반찬이 또 없다🤣. 어제 장봐왔는데 만들것도 없다. 그래서 감자조림하고 표고버섯에 들깨가루넣어볶음을 했다. 남은 오징어를 잘게 잘라 애호박 당근 양파 쪽파넣고 전도 부쳐서 냠냠. . 반찬만들고 멍때리고 있는데 카톡이 왔다. 그렇다. 기대도 안한 예대가 터졌다.👏🏻 예당 골드회원이면서도 예매를 못해서 못가나했는데 우연히 인터파크 예매대기를 알고 신청한것이 됐다. 필라델피아오케스트라 with 조성진. 안타깝지만 예술의 전당은 아니고 인천아트센터이다. 집에서 왕복 4시간😂😂 그래도 간다. 예당의 S석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인천아트센터 R석을 예매할수있다는건 충분히 매력적이다. 물론 음향 차이가 있겠지만 아마 예당 예매를 했었어도 경제적인면에서 R석이나 S석은 무리였을테니..가까이에서 공연을 보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좋다. 원래는 라흐마니노프 피협 2번이었는데 1번으로 바꼈단다. 아깝... 2번 공연가는게 꿈이었지만..그래도 좋다.(뭐 계속 좋대 ㅋㅋ좋다 좋아 너무좋다규!!!)야호!!! . #일상 #집밥 #밥상 #가정식 #한식 #반찬만들기 #조성진 #필라델피아오케스트라 #로얄코펜하겐 #daily #homemeal #homecooking #homecookedmeal #onthetable #koreafood #kfood #banchan #healthyfood #seongjincho #philadelphiaorchestra #royalcopenhagen
#송탄영빈루짬뽕 #세븐일레븐
.
아이코 라면 끊으려고 했는데 자꾸 신상이 나와버리네요🤣
이거랑 짜장이랑 같이 샀는데,, 그건 나중에 리뷰할게용ㅋㅋ
#영빈루 가 되게 유명한 중국집인가봐요! 이렇게 편의점과 콜라보 할 정도면 전국 5대 짬뽕 막 이런건가~
라면의 구성은 면, 후레이크, 액상소스네요. 물 붓고 저는 전자렌지 2분 돌렸어요ㅎㅎ 일단 면이 퍼지는 면이 아니라서 맘에 들었고, 식감이 희미한 고기 조각들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뭔가 (무)맛..아무맛도 안나더라구여ㅋㅋㅋ뭐지..? 국물은 불맛인디 짬뽕라면의 한계일까요? 진짬뽕이랑 맛은 비슷하네요☺️
기름도 많이 뜨지 않아 전체적으로 뭐랄까 부담없이 먹기 좋은 라면인거같아요!
짜장라면이 기대되네요❤️
.
#송탄영빈루짬뽕 #세븐일레븐 . 아이코 라면 끊으려고 했는데 자꾸 신상이 나와버리네요🤣 이거랑 짜장이랑 같이 샀는데,, 그건 나중에 리뷰할게용ㅋㅋ #영빈루 가 되게 유명한 중국집인가봐요! 이렇게 편의점과 콜라보 할 정도면 전국 5대 짬뽕 막 이런건가~ 라면의 구성은 면, 후레이크, 액상소스네요. 물 붓고 저는 전자렌지 2분 돌렸어요ㅎㅎ 일단 면이 퍼지는 면이 아니라서 맘에 들었고, 식감이 희미한 고기 조각들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뭔가 (무)맛..아무맛도 안나더라구여ㅋㅋㅋ뭐지..? 국물은 불맛인디 짬뽕라면의 한계일까요? 진짬뽕이랑 맛은 비슷하네요☺️ 기름도 많이 뜨지 않아 전체적으로 뭐랄까 부담없이 먹기 좋은 라면인거같아요! 짜장라면이 기대되네요❤️ .
너무 비싸서 마음껏 못사먹는 #과일모찌 만들기
.
#🍓#🍇
너무 비싸서 마음껏 못사먹는 #과일모찌 만들기 . #🍓#🍇
한달보관이사에 떠돌이 한달해가며 싹다 리모델링 하고프지만 그릇 또 포장할꺼생각하니 엄두가 안나는~
아쉽지만 잠시 미루고 조명공사만ㅜㅜ
국민등된지 오래라 다른걸로 하려다 예전부터 하고프던거라 결정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군. 2주 눈빠지는줄알았다오🤪
목욜은 한그릇🍛
.
. 
#요리스타그램#온더테이블#로얄코펜하겐#한그릇요리#아이밥상#Instafood#cooking#koreafood#royalcopenhagen
한달보관이사에 떠돌이 한달해가며 싹다 리모델링 하고프지만 그릇 또 포장할꺼생각하니 엄두가 안나는~ 아쉽지만 잠시 미루고 조명공사만ㅜㅜ 국민등된지 오래라 다른걸로 하려다 예전부터 하고프던거라 결정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군. 2주 눈빠지는줄알았다오🤪 목욜은 한그릇🍛 . . #요리스타그램#온더테이블#로얄코펜하겐#한그릇요리#아이밥상#Instafood#cooking#koreafood#royalcopenhagen
🎉🎉GIẢI TỎA SỨC NÓNG CỦA K-BOP TRƯƠNG ĐỊNH - BẰNG CỬA HÀNG K-BOP THỨ 2 TẠI LÊ VĂN SỸ 🎉🎉
.
‼Các cậu không cần phải lo về quãng đường xa xôi như mọi lần khi muốn thưởng thức K-bop nữa. Nay đã có K-bop Lê Văn Sỹ! 💪💪
.
👏👏Tọa lạc tại con đường được mệnh danh là "thiên đường ăn uống và mua sắm", K-bop Lê Văn Sỹ tuy giải tỏa được sức nóng của K-bop Trương Định mỗi giờ cao điểm, nhưng lại nóng ngay lập tức với những fan K-bop tại quận Tân Bình, Quận Phú Nhuận hay Quận Gò Vấp. 💕💕
.
Lưu lại ngay địa chỉ và lên liền cái "kèo" đi ăn đồ Hàn chuẩn bị Hàn nè ;) 🎊🎊
. 🚴‍♀️"Quẹo xe" đi K-bop Việt Nam ngay tại địa chỉ:
1️⃣ 25 Trương Định, Phường 6, Quận 3, TP.HCM
2️⃣392 Lê Văn Sỹ, Phương 2, Quận Tân Bình, TP.HCM
.
👇Theo dõi K-bop ngay để nắm những thông tin khuyến mãi cực hot: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kbop.vietna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kbop.sincham/
.
#kbop #kbopvietnam #koreanfood #koreafood #quananhanquoc #diadiemanuong #foody #saigon #foodysaigon
🎉🎉GIẢI TỎA SỨC NÓNG CỦA K-BOP TRƯƠNG ĐỊNH - BẰNG CỬA HÀNG K-BOP THỨ 2 TẠI LÊ VĂN SỸ 🎉🎉 . ‼Các cậu không cần phải lo về quãng đường xa xôi như mọi lần khi muốn thưởng thức K-bop nữa. Nay đã có K-bop Lê Văn Sỹ! 💪💪 . 👏👏Tọa lạc tại con đường được mệnh danh là "thiên đường ăn uống và mua sắm", K-bop Lê Văn Sỹ tuy giải tỏa được sức nóng của K-bop Trương Định mỗi giờ cao điểm, nhưng lại nóng ngay lập tức với những fan K-bop tại quận Tân Bình, Quận Phú Nhuận hay Quận Gò Vấp. 💕💕 . Lưu lại ngay địa chỉ và lên liền cái "kèo" đi ăn đồ Hàn chuẩn bị Hàn nè ;) 🎊🎊 . 🚴‍♀️"Quẹo xe" đi K-bop Việt Nam ngay tại địa chỉ: 1️⃣ 25 Trương Định, Phường 6, Quận 3, TP.HCM 2️⃣392 Lê Văn Sỹ, Phương 2, Quận Tân Bình, TP.HCM . 👇Theo dõi K-bop ngay để nắm những thông tin khuyến mãi cực hot: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kbop.vietna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kbop.sincham/ . #kbop #kbopvietnam #koreanfood #koreafood #quananhanquoc #diadiemanuong #foody #saigon #foodysaigon
화명동 물맛집으로 유명한 저희 칠칠집에선  둥글래와 볶은옥수수를 물에 우려낸 둥글래옥수수(?)차를 내어드리고 있습니다ㅎㅎ 물맛집의 비밀은 매일 끓이는 정성이쥬 
#매일60L 
#디테일의차이 
#1명당77번오는가게만들기
#화명동랜드마크칠칠집
화명동 물맛집으로 유명한 저희 칠칠집에선 둥글래와 볶은옥수수를 물에 우려낸 둥글래옥수수(?)차를 내어드리고 있습니다ㅎㅎ 물맛집의 비밀은 매일 끓이는 정성이쥬 #매일60L #디테일의차이 #1명당77번오는가게만들기 #화명동랜드마크칠칠집
#오늘회
#전어회무침 
금주시작 이번주 채우면 2주차😎오늘은 마실수 밖에
없는 안주를 만들어 버렸네요 그날 손질 저녁에 배송
해주는 오늘회 가을전어는 몸에 영양분이 많이 쌓여
두툼해서 식감이 정말 좋네요 저는 비린내나는 음식
싫어하는데 비리지 않고 담백하네요 쌈싸먹으니 너무
잘어울리고 배송도 깔끔하고 신선하게 와서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서 오랜만에 한잔하네요 안주조으다💕😋
회무침 만들때 미나리는 필수인거 같아요 아삭아삭👍
지역마다 새벽배송 저녁배송 가능하네요 종류도다양해요😎
.
.
.
✔️신싱한 해산물 배송 @onul_hoi
.
.
.
#회배달 #가을전어 #전어회 #회맛집
#회무침 #안주추천 #해산물 #당일배송
#오늘회 #전어회무침 금주시작 이번주 채우면 2주차😎오늘은 마실수 밖에 없는 안주를 만들어 버렸네요 그날 손질 저녁에 배송 해주는 오늘회 가을전어는 몸에 영양분이 많이 쌓여 두툼해서 식감이 정말 좋네요 저는 비린내나는 음식 싫어하는데 비리지 않고 담백하네요 쌈싸먹으니 너무 잘어울리고 배송도 깔끔하고 신선하게 와서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서 오랜만에 한잔하네요 안주조으다💕😋 회무침 만들때 미나리는 필수인거 같아요 아삭아삭👍 지역마다 새벽배송 저녁배송 가능하네요 종류도다양해요😎 . . . ✔️신싱한 해산물 배송 @onul_hoi . . . #회배달 #가을전어 #전어회 #회맛집 #회무침 #안주추천 #해산물 #당일배송
wow it's so appetizing that my stomach began to rumble
-
🇰🇷 홍대 배떼기곱창
📍 26-6 Yanghwa-ro 18an-gil, Seogyo-dong, Mapo-gu, Seoul, South Korea
🕗 3PM–1AM
Special thanks to @jjjju_ujjj
-
follow @playsee.world
#playseeanywhere #Seoulfood #Seoulfoodie #koreafood #koreafoods #koreafoodie #cheese
wow it's so appetizing that my stomach began to rumble - 🇰🇷 홍대 배떼기곱창 📍 26-6 Yanghwa-ro 18an-gil, Seogyo-dong, Mapo-gu, Seoul, South Korea 🕗 3PM–1AM Special thanks to @jjjju_ujjj - follow @playsee.world #playseeanywhere #Seoulfood #Seoulfoodie #koreafood #koreafoods #koreafoodie #cheese
-
#엉덩이탐정  어설프지만...
#캐릭터도시락  고자중에 고자인 저도......🤣.
흉내내니.....🙂 아들이 좋아라 하고...
저도 기분 좋구요😍.
캐릭터 요리 하시는 분들  처럼 정말 기막히는 스킬은 전혀 아니지만....
공유해 볼께용😉😉.
-
저는  색을 내려고 케찹 양념을 했지만.....
안에 #떡갈비 넣어서 만들어 주었구요 .... .
(일부러 케찹을 적게 넣은 것도 있구요-! )..
저희 아이들이 워낙 떡갈비를 좋아해서 넣어줬어요 ◡̈ .
-
매일은 아니여도 특별한날 나남매가 좋아하는날 .
이렇게 한번씩 해주는 도시락이 ..
제 스스로 만족이고 저 혼자만의 자존감 높이는 일이예요-! .
이말인 즉슨..제가 잘했다는게 절대 아니라는 거랍니다😁😁.
모두 각자의 방법이 있고 표현의 방법이 다른거 잖아요❤️💜.
-
내일은 금요일 이네요 ◡̈ .
제가 일주일 중에 제일 좋아하는 날🌟.
오늘도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
𖤐 우드주걱 👉🏻 라르마 (@larma_wood ).
. 🎼노라조 - 뿡뿡! 사건해결 .
.
.
#주애테이블 #주애요리동영상 #집밥 #저녁 #저녁메뉴 #맛스타그램 #홈쿡 #아이간식 #아이반찬 #엄마표도시락 #도시락 #현장체험학습 #목요일 #오늘 #가을소풍 #삼각김밥 #오니기리 #도시락싸기 #도시락메뉴 #koreafood
- #엉덩이탐정 어설프지만... #캐릭터도시락 고자중에 고자인 저도......🤣. 흉내내니.....🙂 아들이 좋아라 하고... 저도 기분 좋구요😍. 캐릭터 요리 하시는 분들 처럼 정말 기막히는 스킬은 전혀 아니지만.... 공유해 볼께용😉😉. - 저는 색을 내려고 케찹 양념을 했지만..... 안에 #떡갈비 넣어서 만들어 주었구요 .... . (일부러 케찹을 적게 넣은 것도 있구요-! ).. 저희 아이들이 워낙 떡갈비를 좋아해서 넣어줬어요 ◡̈ . - 매일은 아니여도 특별한날 나남매가 좋아하는날 . 이렇게 한번씩 해주는 도시락이 .. 제 스스로 만족이고 저 혼자만의 자존감 높이는 일이예요-! . 이말인 즉슨..제가 잘했다는게 절대 아니라는 거랍니다😁😁. 모두 각자의 방법이 있고 표현의 방법이 다른거 잖아요❤️💜. - 내일은 금요일 이네요 ◡̈ . 제가 일주일 중에 제일 좋아하는 날🌟. 오늘도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 𖤐 우드주걱 👉🏻 라르마 (@larma_wood ). . 🎼노라조 - 뿡뿡! 사건해결 . . . #주애테이블 #주애요리동영상 #집밥 #저녁 #저녁메뉴 #맛스타그램 #홈쿡 #아이간식 #아이반찬 #엄마표도시락 #도시락 #현장체험학습 #목요일 #오늘 #가을소풍 #삼각김밥 #오니기리 #도시락싸기 #도시락메뉴 #koreafood
🍒Jumi tiếp tục nhận đơn hai khung giờ còn lại 🤗
.
✅ Baemin và Goviet nhận đơn tới 5h sẽ ngưng nha các bạn
.
🍵 Xem full menu ở đây : ⏩ @jumimenu
.
• KG3 ( ship từ 3h - 5h )
• KG4 ( ship từ 5h - 7h )
.
🛵 Các đơn các bạn order riêng với Jumi, Jumi làm xong sẽ gửi cho shipper ship liền cho các bạn . .
#koreafood
#foodyvn 
#foodysaigon
🍒Jumi tiếp tục nhận đơn hai khung giờ còn lại 🤗 . ✅ Baemin và Goviet nhận đơn tới 5h sẽ ngưng nha các bạn . 🍵 Xem full menu ở đây : ⏩ @jumimenu . • KG3 ( ship từ 3h - 5h ) • KG4 ( ship từ 5h - 7h ) . 🛵 Các đơn các bạn order riêng với Jumi, Jumi làm xong sẽ gửi cho shipper ship liền cho các bạn . . #koreafood #foodyvn #foodysaigon
| Ưng bụng với Kimchi Mr.Kwon số 151 ngõ 1194 Đường Láng |

#tomdongda

Trời mưa lại vật đồ Hàn nên gửi các cậu một quán đồ Hàn thân thương làm tớ ưng bụng.

Đồ ăn ở đây đựng trong khay nhôm rất chi là Hàn quốc nhé 😋 Đồ ăn  tặng kèm mà ngon ghê í. Tụi tớ order 2 món nên được tặng kèm canh kimchi và rong biển, thơm ngon đến giọt cuối cùng luôn 🤣

2 món trong hình là mỳ lạnh và gà sốt Mr.kwon. Nước mỳ là nước lê ngọt dịu, thêm chút vị cay. Topping như hình có trứng, thịt bò cái một cái gì đó như há cảo 🤔. Gà thì chiên giòn, có nước sốt chấm riêng. Thấy bảo là sốt đặc biệt của quán đó. Chua ngọt dịu, lạ lạ. Mà phần gà hơi ít.

Nước lọc thì free và nhân viên thì nhiệt tình!!! #vietnamesefood
#vietnamesecuisine #koreafood #eatfamous #foodart #foodporn #foodgasm #foodyhanoi #foodie #foody #foodaholic #foodphotography #koreanfood #foodlover #fooddiary #instadaily #instafood #instafollow #instagood #instafriend #instalike #l4l #f4f #likeforlike #followforfollow #photooftheday #vscovietnam #yummy
| Ưng bụng với Kimchi Mr.Kwon số 151 ngõ 1194 Đường Láng | #tomdongda Trời mưa lại vật đồ Hàn nên gửi các cậu một quán đồ Hàn thân thương làm tớ ưng bụng. Đồ ăn ở đây đựng trong khay nhôm rất chi là Hàn quốc nhé 😋 Đồ ăn tặng kèm mà ngon ghê í. Tụi tớ order 2 món nên được tặng kèm canh kimchi và rong biển, thơm ngon đến giọt cuối cùng luôn 🤣 2 món trong hình là mỳ lạnh và gà sốt Mr.kwon. Nước mỳ là nước lê ngọt dịu, thêm chút vị cay. Topping như hình có trứng, thịt bò cái một cái gì đó như há cảo 🤔. Gà thì chiên giòn, có nước sốt chấm riêng. Thấy bảo là sốt đặc biệt của quán đó. Chua ngọt dịu, lạ lạ. Mà phần gà hơi ít. Nước lọc thì free và nhân viên thì nhiệt tình!!! #vietnamesefood #vietnamesecuisine #koreafood #eatfamous #foodart #foodporn #foodgasm #foodyhanoi #foodie #foody #foodaholic #foodphotography #koreanfood #foodlover #fooddiary #instadaily #instafood #instafollow #instagood #instafriend #instalike #l4l #f4f #likeforlike #followforfollow #photooftheday #vscovietnam #yummy
#목요일 #봉골레파스타 #파스타
오늘은 면이 땡겨서 점심으로 봉골레파스타 해먹었어요^^
진한 바지락 육수가 정말 끝내준답니다. 만드는 방법도 쉬우니 인친님들도 한번 도전해보셔요~
.
🍳#봉골레파스타레시피
.
🍳재료
- 바지락, 파스타면, 마늘, 페페론치노, 소금, 올리브유, 치킨스톡, 맛술, 후추
.
#스파게티 #봉골레 #파스타만들기 #요리 #레시피 #요리동영상 #홈쿡 #홈쿠킹 #한식 #집밥 #집밥레시피 #cooking #homecooking #koreafood
#목요일 #봉골레파스타 #파스타 오늘은 면이 땡겨서 점심으로 봉골레파스타 해먹었어요^^ 진한 바지락 육수가 정말 끝내준답니다. 만드는 방법도 쉬우니 인친님들도 한번 도전해보셔요~ . 🍳#봉골레파스타레시피 . 🍳재료 - 바지락, 파스타면, 마늘, 페페론치노, 소금, 올리브유, 치킨스톡, 맛술, 후추 . #스파게티 #봉골레 #파스타만들기 #요리 #레시피 #요리동영상 #홈쿡 #홈쿠킹 #한식 #집밥 #집밥레시피 #cooking #homecooking #koreafood
오랜만에 냉장고털이중✨
3분카레에 밥 비벼묵기✨
몇개 안남은 소세지 삶아서
올려주면 3분 밥상 완료⭐️
⠀
#카레 #3분카레 #카레라이스 #냉장고털이 #3분요리 #간편요리 #소세지 #스토찌니
오랜만에 냉장고털이중✨ 3분카레에 밥 비벼묵기✨ 몇개 안남은 소세지 삶아서 올려주면 3분 밥상 완료⭐️ ⠀ #카레 #3분카레 #카레라이스 #냉장고털이 #3분요리 #간편요리 #소세지 #스토찌니
🌬
엄마미표 #국수
내가 평소에 국물을 잘안먹어서..
육수가 아깝다며
국수를 접시에 담아주심... ☹
근데 갑자기 국물이 땡기는건 뭐지?
나는야 #청개구리 .
.
.
🌬 엄마미표 #국수 내가 평소에 국물을 잘안먹어서.. 육수가 아깝다며 국수를 접시에 담아주심... ☹ 근데 갑자기 국물이 땡기는건 뭐지? 나는야 #청개구리 . . .
since 2001 의정부에서 엄청유명한 18년전통 #약초원 
인생첫 흑염소요리 🐐  전골 🥘  무침🥗
진짜 맛있다고 가족전부~~맛있다..맛있다..ㅋㅋ연발
가족외식 추천드립니다 여성한테 흑염소가 그케좋다네용👍👍 소주막드러가는..그런시원한맛👍👍👍단골확정

#맛집#맛집추천#맛집스타그램#맛집탐방#맛집투어#노포#노포맛집#먹스타그램#먹스타#먹스타맞팔#의정부#보양식맛집#호원동맛집#흑염소맛집#의정부맛집#몸보신#koreafood#delicious#インスタ友達#友達#日本の友達#日本語の#グルメ#韓国グルメ#友達よ#フォロー#韓国料理
since 2001 의정부에서 엄청유명한 18년전통 #약초원 인생첫 흑염소요리 🐐 전골 🥘 무침🥗 진짜 맛있다고 가족전부~~맛있다..맛있다..ㅋㅋ연발 가족외식 추천드립니다 여성한테 흑염소가 그케좋다네용👍👍 소주막드러가는..그런시원한맛👍👍👍단골확정 #맛집#맛집추천#맛집스타그램#맛집탐방#맛집투어#노포#노포맛집#먹스타그램#먹스타#먹스타맞팔#의정부#보양식맛집#호원동맛집#흑염소맛집#의정부맛집#몸보신#koreafood#delicious#インスタ友達#友達#日本の友達#日本語の#グルメ#韓国グルメ#友達よ#フォロー#韓国料理
Korean Fried Chicken 🍗🇰🇷 with beer 🍻
-
location : Seoul,Korea
Special thanks to @eatthroughmylens
-
Follow @playsee.world 
#playseeanywhere #Seoulfood #Seoulfoodie #koreafood #koreafoods #koreafoodie #koreanfriedchicken #soup #eat #eats
Korean Fried Chicken 🍗🇰🇷 with beer 🍻 - location : Seoul,Korea Special thanks to @eatthroughmylens - Follow @playsee.world #playseeanywhere #Seoulfood #Seoulfoodie #koreafood #koreafoods #koreafoodie #koreanfriedchicken #soup #eat #eats
#latelunch #alwaysgood #koreafood
#koreafood
Wah ini lagi masak apa ya??
Follow @foodieslaper for more posts!
_______
🍻 Tag Temen Deketmu 👇
💗 Double Tap Post ini
🔔 Turn On Post Notifications
📸 Credit: @eden_table
_______
#dietmulaibesok #Koreafood #kuliner #jajanan #resep #recipe #cooking #tteokbokki #dietmulaibesok #koreanfood #koreandish #ramyeon #jjajangmyeon #jajangmyeon #kimchifriedrice #koreanstreetfood #bibimbap #koreanfoods #koreanfoodlover #koreancuisine #koreanbbq #koreanrestaurant
Wah ini lagi masak apa ya?? Follow @foodieslaper for more posts! _______ 🍻 Tag Temen Deketmu 👇 💗 Double Tap Post ini 🔔 Turn On Post Notifications 📸 Credit: @eden_table _______ #dietmulaibesok #Koreafood #kuliner #jajanan #resep #recipe #cooking #tteokbokki #dietmulaibesok #koreanfood #koreandish #ramyeon #jjajangmyeon #jajangmyeon #kimchifriedrice #koreanstreetfood #bibimbap #koreanfoods #koreanfoodlover #koreancuisine #koreanbbq #koreanrestaurant
Ada yang mau jagung manis?
Follow @foodieslaper for more posts!
_______
🍻 Tag Temen Deketmu 👇
💗 Double Tap Post ini
🔔 Turn On Post Notifications
📸 Credit: @midefilozofu
_______
#dietmulaibesok #Koreafood #kuliner #jajanan #resep #recipe #cooking #tteokbokki #dietmulaibesok #koreanfood #koreandish #ramyeon #jjajangmyeon #jajangmyeon #kimchifriedrice #koreanstreetfood #bibimbap #koreanfoods #koreanfoodlover #koreancuisine #koreanbbq #koreanrestaurant
Ada yang mau jagung manis? Follow @foodieslaper for more posts! _______ 🍻 Tag Temen Deketmu 👇 💗 Double Tap Post ini 🔔 Turn On Post Notifications 📸 Credit: @midefilozofu _______ #dietmulaibesok #Koreafood #kuliner #jajanan #resep #recipe #cooking #tteokbokki #dietmulaibesok #koreanfood #koreandish #ramyeon #jjajangmyeon #jajangmyeon #kimchifriedrice #koreanstreetfood #bibimbap #koreanfoods #koreanfoodlover #koreancuisine #koreanbbq #koreanrestaurant
영롱한 육회와
김나는 소국밥그램 👍🏻😊 ✨ .
.
.
.
.
.
.
#프로혼밥러#소국밥#태평소국밥#갈마#맛집#맛스타그램#맞팔#daily#like#food#foodstagram#deajeon#korea#koreafood#foodie
神仙雪濃湯 which specialises in the traditional Korean breakfast dish of ox-bone soup.
-
location : Seoul,Korea
Special thanks to @velasss
-
#playseeanywhere #Seoulfood #Seoulfoodie #koreafood #koreafoods #koreafoodie #soup #eat #eats
神仙雪濃湯 which specialises in the traditional Korean breakfast dish of ox-bone soup. - location : Seoul,Korea Special thanks to @velasss - #playseeanywhere #Seoulfood #Seoulfoodie #koreafood #koreafoods #koreafoodie #soup #eat #eats
Wing night begins!! One basket for W5,000, and more flavors than you could try in a month straight. See you soon!
.
.
.
.
.
#thebasementphillies #wingnight #afterwork #wingz #hadouken #finishhim #wingfight #itaewon #koreafood #koreaeats #seoulfood #seoulfoodguide #seouleats
Wing night begins!! One basket for W5,000, and more flavors than you could try in a month straight. See you soon! . . . . . #thebasementphillies #wingnight #afterwork #wingz #hadouken #finishhim #wingfight #itaewon #koreafood #koreaeats #seoulfood #seoulfoodguide #seouleats
회색빛 하늘, 가을바람이 느껴지는 목요일입니다.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니 올해가 두 달하고 반밖에 안 남았다는 뒷통수를 치는 깨달음이 느껴지는 요즈음인데요😅저는 봄부터 브라운 쇼콜라의 공사 때문에 정신적, 육체적으로 정말 힘들었는데요. 하지만 인테리어 예쁘다고 환호해주시는 고객님들 말씀으로 그 힘든 시간을 다 잊는 것 같아요🥰 조만간 따뜻한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바꿔봐야 할 것 같아요. 브라운 쇼콜라는 오늘 8시까지 함께 합니다💖
.
#cafebrownchocolat 
#카페브라운쇼콜라
.

韓国 釜山のフレンチスタイルのカフェ, ブラウンショコラです. インテリアが 美しく、雰囲気が 本当に 良いと 言われる きれいなカフェですね.♥️
.
住所: 釜山廣域市 金井區 金井路 52, カフェブラウンショコラ 1-2階
회색빛 하늘, 가을바람이 느껴지는 목요일입니다.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니 올해가 두 달하고 반밖에 안 남았다는 뒷통수를 치는 깨달음이 느껴지는 요즈음인데요😅저는 봄부터 브라운 쇼콜라의 공사 때문에 정신적, 육체적으로 정말 힘들었는데요. 하지만 인테리어 예쁘다고 환호해주시는 고객님들 말씀으로 그 힘든 시간을 다 잊는 것 같아요🥰 조만간 따뜻한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바꿔봐야 할 것 같아요. 브라운 쇼콜라는 오늘 8시까지 함께 합니다💖 . #cafebrownchocolat #카페브라운쇼콜라 . 韓国 釜山のフレンチスタイルのカフェ, ブラウンショコラです. インテリアが 美しく、雰囲気が 本当に 良いと 言われる きれいなカフェですね.♥️ . 住所: 釜山廣域市 金井區 金井路 52, カフェブラウンショコラ 1-2階
즐거운 분들과
배부른 직장인 점심 -_-b
저녁 안먹어도 될 정도로 푸짐하게 냠냠
( 그렇다고 안 먹겠다는건 아니고... )
.
.
.
#설양의라이프스타일 #seollifestyle #서현역안동찜닭 #얻어먹는맛 #안동찜닭 #닭은진리다 ##koreafood #배부른점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eatstargram #매콤달달짭짤 #soysauce #steeamedchicken  #soysaucechicken
즐거운 분들과 배부른 직장인 점심 -_-b 저녁 안먹어도 될 정도로 푸짐하게 냠냠 ( 그렇다고 안 먹겠다는건 아니고... ) . . . #설양의라이프스타일 #seollifestyle #서현역안동찜닭 #얻어먹는맛 #안동찜닭 #닭은진리다 ##koreafood #배부른점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eatstargram #매콤달달짭짤 #soysauce #steeamedchicken #soysaucechicken
단골해야딩 🍚🥕🥬 #무월식탁 #삼시세끼 #한식 #고터맛집 #보쌈정식 #꼬막무침
냉동실에서 득템한 삼겹살 한덩이

삼겹살비빔밥 은 맛이 없를수없
ㅋㅋㅋㅋㅋㅋㅋ^-^
비벼먹을라고해놓은 무생채 
마니마니넣어줘야오독오독 마싀또

점심 잘머굿당 ㅎㅎㅎㅎ🥢
냉동실에서 득템한 삼겹살 한덩이 삼겹살비빔밥 은 맛이 없를수없 ㅋㅋㅋㅋㅋㅋㅋ^-^ 비벼먹을라고해놓은 무생채 마니마니넣어줘야오독오독 마싀또 점심 잘머굿당 ㅎㅎㅎㅎ🥢
#왕십리 #끄트머리
-
왕십리에 새로생긴 #돼지김치구이 집 끄트머리에 다녀왔어요! 
돼지와 김치의 조합은 정말...👍🏻👍🏻
양념이 다른곳에 비해 감칠맛나게 매콤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한편이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랑 직원분들이 다들 너무 유쾌하셔서ㅠㅠ 즐겁게 식사했어요😀
후식으로 먹은 볶음밥도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 추천추천
.
.
.
#왕십리맛집 #한양대맛집 #왕십리맛집추천 #돼지김치 #한양대맛집추천 #한양대 #먹스타그램 #먹스타맞팔 #먹스타꿈나무 #fff #lfl #korea #koreanspicy #koreafood #food #🇰🇷 #foodie #seoul #likeforlike #likeback #likeforlikebacks #followforfollow #followme #foodstagram #좋반 #첫줄반사
#왕십리 #끄트머리 - 왕십리에 새로생긴 #돼지김치구이 집 끄트머리에 다녀왔어요! 돼지와 김치의 조합은 정말...👍🏻👍🏻 양념이 다른곳에 비해 감칠맛나게 매콤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한편이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랑 직원분들이 다들 너무 유쾌하셔서ㅠㅠ 즐겁게 식사했어요😀 후식으로 먹은 볶음밥도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 추천추천 . . . #왕십리맛집 #한양대맛집 #왕십리맛집추천 #돼지김치 #한양대맛집추천 #한양대 #먹스타그램 #먹스타맞팔 #먹스타꿈나무 #fff #lfl #korea #koreanspicy #koreafood #food #🇰🇷 #foodie #seoul #likeforlike #likeback #likeforlikebacks #followforfollow #followme #foodstagram #좋반 #첫줄반사
보글보글 #된장찌개 !! 직접 담근 장과 직접 재배한 아욱, 호박 , 감자를 넣은 정성가득한 된장찌개 입니다 . 찬바람 부는 요즘 따뜻하고 구수한 된장찌개 먹으러 오세요 ~ .
.
#문막일호집 #일호집 .
.
#문막맛집 #원주맛집 #강원도맛집 #맛집 #존맛탱 #소고기 #소고기맛집 #고기 #고기맛집 #골프장맛집 #여주맛집 #맛집추천 #맛스타그램 #roast #food #koreafood #meat #牛肉 #steak #foodstagram #jmt #센추리21cc #강원도 #원주 #문막 #고기스타그램 #한국
보글보글 #된장찌개 !! 직접 담근 장과 직접 재배한 아욱, 호박 , 감자를 넣은 정성가득한 된장찌개 입니다 . 찬바람 부는 요즘 따뜻하고 구수한 된장찌개 먹으러 오세요 ~ . . #문막일호집 #일호집 . . #문막맛집 #원주맛집 #강원도맛집 #맛집 #존맛탱 #소고기 #소고기맛집 #고기 #고기맛집 #골프장맛집 #여주맛집 #맛집추천 #맛스타그램 #roast #food #koreafood #meat #牛肉 #steak #foodstagram #jmt #센추리21cc #강원도 #원주 #문막 #고기스타그램 #한국
일교차가 크니
외투 꼭 챙겨나오세요!!
#나일롱부엌
일교차가 크니 외투 꼭 챙겨나오세요!! #나일롱부엌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