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t

#已发帖 4583705
맛있게 매콤한곳, 바삭함이 배가 되는 곳! 
대부도 맛집 하면 불난그집이쥬?!
쭈꾸미와 바지락 정식이 넘나 맛있는 그곳, TV에도 나온 그곳! JMT ♡

#매운쭈꾸미#대부도아이와가볼만한곳#선재도맛집#불난그집#영흥도#매운거#대부도맛집#당일치기여행#JMT
맛있게 매콤한곳, 바삭함이 배가 되는 곳! 대부도 맛집 하면 불난그집이쥬?! 쭈꾸미와 바지락 정식이 넘나 맛있는 그곳, TV에도 나온 그곳! JMT ♡ #매운쭈꾸미#대부도아이와가볼만한곳#선재도맛집#불난그집#영흥도#매운거#대부도맛집#당일치기여행#JMT
미춋다!!!!😱😱😱 JMT
#출장 #조아 #먹스타그램 #육사시미 #강릉 #jmt #beefsushi #with #garlic #마늘
겨울제주에 숨어있는 넝쿨째 굴러온 창고카페🏡 
자연주의적 원색적인 색감 “잔디공장”
#잔디공장방문자 가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5154번길 5
✅OPEN 10:00 ~ 20:00
✅YES 애견동반가능한집 🐶 YES 키드존 👶🏻
.
🌱메뉴선택 실패1도 없는 맛있는 카페 🌱 #jmt
🤩잔디우유 6.5 😋잔디스무디 8.5
😝새콤하다에이드 6.5 🥰잔디잼토스트 4.0 .
‼️표선에서 성산가는 길 성산에서 표선가는 길 🚗🚕🚙🚌🚎 🚗🏎🛴🚚🚒🚛🚛🚒🚗
.
#잔디공장 #식물카페 #성산카페 #서귀포카페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광치기해변 #우도 #제주도 #사려니숲길 #동백포레스트 #성산맛집 #표선맛집 #하도리맛집 #중문맛집 #성산일출봉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민추천맛집 #아쿠아플라넷제주 #플레이스캠프제주 #김영갑갤러리 #빛의벙커 #해비치호텔 #신천목장 #신산리카페
겨울제주에 숨어있는 넝쿨째 굴러온 창고카페🏡 자연주의적 원색적인 색감 “잔디공장” #잔디공장방문자 가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5154번길 5 ✅OPEN 10:00 ~ 20:00 ✅YES 애견동반가능한집 🐶 YES 키드존 👶🏻 . 🌱메뉴선택 실패1도 없는 맛있는 카페 🌱 #jmt 🤩잔디우유 6.5 😋잔디스무디 8.5 😝새콤하다에이드 6.5 🥰잔디잼토스트 4.0 . ‼️표선에서 성산가는 길 성산에서 표선가는 길 🚗🚕🚙🚌🚎 🚗🏎🛴🚚🚒🚛🚛🚒🚗 . #잔디공장 #식물카페 #성산카페 #서귀포카페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광치기해변 #우도 #제주도 #사려니숲길 #동백포레스트 #성산맛집 #표선맛집 #하도리맛집 #중문맛집 #성산일출봉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민추천맛집 #아쿠아플라넷제주 #플레이스캠프제주 #김영갑갤러리 #빛의벙커 #해비치호텔 #신천목장 #신산리카페
우리매장 최고 인기템 
점심 시간 지나고나면 없는 날도 많아요🤤 두가지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든든세트 꼭 드시러 오세요😙 .
.
#리나스#종각#인사동#종로#광화문#샌드위치#주말#점심#저녁#브런치#카페#종로카페#영풍문고#리나스샌드위치#linas#sandwich #salad #coffee #cafe#paris#JMT#데일리#직장인#주말나들이#서점나들이 #배달#푸드플라이#디저트
우리매장 최고 인기템 점심 시간 지나고나면 없는 날도 많아요🤤 두가지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든든세트 꼭 드시러 오세요😙 . . #리나스#종각#인사동#종로#광화문#샌드위치#주말#점심#저녁#브런치#카페#종로카페#영풍문고#리나스샌드위치#linas#sandwich #salad #coffee #cafe#paris#JMT#데일리#직장인#주말나들이#서점나들이 #배달#푸드플라이#디저트
.
제주도 현지맛집 찾았어요😘
착한가격에 맛도있고 혼밥하기에도 좋아요💘
제주공항 근처니 입,출국시 한번 들려보세요💗
.
.
.
#제주도현지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또만나 #jmt
. 제주도 현지맛집 찾았어요😘 착한가격에 맛도있고 혼밥하기에도 좋아요💘 제주공항 근처니 입,출국시 한번 들려보세요💗 . . . #제주도현지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또만나 #jmt
.
.
.
❣️❣️날씨추운데 배민하세요🙋🏻‍♀️🛵📲
.
.
🌷좋은재료! 착한가격! 덜단 건강마카롱🌷
➡️#오카롱은 5번게이트입니다5️⃣
.
.
❤❤️️ 12월 12일 목요일 라인업 ❤️❤️
.
마카롱-모두 2000원
✔️누텔라✨✨
✔️제주말차✨
✔️죠리퐁✨✨
✔️숙모표 미숫가루
✔️황치즈
✔️딸기
✔️크림치즈
✔️오레오
.
.
✔️간고등어쿠키(1000원)🐟🐟🐟🐟
.:참마,딸기,고구마,말차,흑임자-5가지맛😋
.
✔️머랭쿠키(1500원)
✔️에그타르트(2000원)✨
✔️미니미마카롱세트(1통 4000원)
.
.
.
❣❣️️배달의 민족 리뷰이벤트❣️❣️
-매장판매상품 1개를 드려요😃
.
.
.
🚫전화,DM❌카톡⭕️예약👉🏻kj996121
🤔매장바쁠땐 답변 늦을수있어요🙃
.
.
⚠️ 12시 - 6시반까지
🛵퀵가능(용상~송현 3000원)
📲배달의 민족 주문하세요💁🏻‍♀️👉🏻검색 오카롱
.
.
#안동 #오카롱 #건강마카롱 #안동마카롱 
#덜단마카롱 #안동맛집 #안동오카롱 #jmt 
#배달의민족 #주문하세요📱 #리뷰이벤트중
#천원쿠폰 #배민에서만 #2주간이벤트
. . . ❣️❣️날씨추운데 배민하세요🙋🏻‍♀️🛵📲 . . 🌷좋은재료! 착한가격! 덜단 건강마카롱🌷 ➡️#오카롱은 5번게이트입니다5️⃣ . . ❤❤️️ 12월 12일 목요일 라인업 ❤️❤️ . 마카롱-모두 2000원 ✔️누텔라✨✨ ✔️제주말차✨ ✔️죠리퐁✨✨ ✔️숙모표 미숫가루 ✔️황치즈 ✔️딸기 ✔️크림치즈 ✔️오레오 . . ✔️간고등어쿠키(1000원)🐟🐟🐟🐟 .:참마,딸기,고구마,말차,흑임자-5가지맛😋 . ✔️머랭쿠키(1500원) ✔️에그타르트(2000원)✨ ✔️미니미마카롱세트(1통 4000원) . . . ❣❣️️배달의 민족 리뷰이벤트❣️❣️ -매장판매상품 1개를 드려요😃 . . . 🚫전화,DM❌카톡⭕️예약👉🏻kj996121 🤔매장바쁠땐 답변 늦을수있어요🙃 . . ⚠️ 12시 - 6시반까지 🛵퀵가능(용상~송현 3000원) 📲배달의 민족 주문하세요💁🏻‍♀️👉🏻검색 오카롱 . . #안동 #오카롱 #건강마카롱 #안동마카롱 #덜단마카롱 #안동맛집 #안동오카롱 #jmt #배달의민족 #주문하세요📱 #리뷰이벤트중 #천원쿠폰 #배민에서만 #2주간이벤트
벌써 딸기 🍓
벌써 딸기 🍓
겨울제주에 숨어있는 넝쿨째 굴러온 창고카페🏡 
자연주의적 원색적인 색감 “잔디공장”
잔디공장방문자 가 되어 주세요 🌱
.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5154번길 5
✅OPEN 10:00 ~ 20:00
✅YES 애견동반가능한집 🐶 YES 키드존 👶🏻
.
🌱메뉴선택 실패1도 없는 맛있는 카페 🌱 #jmt
🤩잔디우유 6.5 😋잔디스무디 8.5
😝새콤하다에이드 6.5 🥰잔디잼토스트 4.0 .
‼️표선에서 성산가는 길 성산에서 표선가는 길 🚗🚕🚙🚌🚎 🚗🏎🛴🚚🚒🚛🚛🚒🚗
.
#잔디공장 #식물카페 #성산카페 #서귀포카페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광치기해변 #우도 #제주도 #사려니숲길 #동백포레스트 #성산맛집 #표선맛집 #하도리맛집 #중문맛집 #성산일출봉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민추천맛집 #아쿠아플라넷제주 #플레이스캠프제주 #김영갑갤러리 #빛의벙커 #해비치호텔 #신천목장 #신산리카페
겨울제주에 숨어있는 넝쿨째 굴러온 창고카페🏡 자연주의적 원색적인 색감 “잔디공장” 잔디공장방문자 가 되어 주세요 🌱 .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5154번길 5 ✅OPEN 10:00 ~ 20:00 ✅YES 애견동반가능한집 🐶 YES 키드존 👶🏻 . 🌱메뉴선택 실패1도 없는 맛있는 카페 🌱 #jmt 🤩잔디우유 6.5 😋잔디스무디 8.5 😝새콤하다에이드 6.5 🥰잔디잼토스트 4.0 . ‼️표선에서 성산가는 길 성산에서 표선가는 길 🚗🚕🚙🚌🚎 🚗🏎🛴🚚🚒🚛🚛🚒🚗 . #잔디공장 #식물카페 #성산카페 #서귀포카페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광치기해변 #우도 #제주도 #사려니숲길 #동백포레스트 #성산맛집 #표선맛집 #하도리맛집 #중문맛집 #성산일출봉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민추천맛집 #아쿠아플라넷제주 #플레이스캠프제주 #김영갑갤러리 #빛의벙커 #해비치호텔 #신천목장 #신산리카페
하루키가 만들어준 ☆JMT 치킨카츠☆
이 세상 음식 아님..😢 Haruki-sama no chicken katsu wa
A W E S O M E

#치킨카츠 #존맛탱구리 #jmt #jmtgr #일상 #키부츠 #80일차 #키부츠바람 #키부츠발런티어 #이스라엘 #chickenkatsu #tasty #dailylife #kibbutz #day80 #kibbutzbaram #kibbutzvolunteer #israel
하루키가 만들어준 ☆JMT 치킨카츠☆ 이 세상 음식 아님..😢 Haruki-sama no chicken katsu wa A W E S O M E #치킨카츠 #존맛탱구리 #jmt #jmtgr #일상 #키부츠 #80일차 #키부츠바람 #키부츠발런티어 #이스라엘 #chickenkatsu #tasty #dailylife #kibbutz #day80 #kibbutzbaram #kibbutzvolunteer #israel
미세먼지가 물러나자마자 한파주의보라네요ㅠㅠㅠ 이제 진짜 한겨울이 오나봐요😭 모두모두 감기 걸리지 않도록 꽁꽁 챙겨입고 다녀야 겠어용!! 오늘도 많이많이 들려주세요🙆‍♀️❤
.
12일 목요일 라인업 입니다😊
.
❣솜사탕머랭쿠키
❣쫀득꼬끄후레이크
.
❤다쿠아즈❤
(4개 만원!)
-고메앙버터
-찹쌀떡인절미
.
❤️마카롱❤️
(마카롱 5+1!)
-생딸기요거트
-엄마는외계인
-말차파베초콜릿
-바닐라크렘브륄레
-황치즈크래커
-흑임자떡인절미
-빵또아
-라즈베리치즈케익
-초코칩가나슈
-피넛초코퍼지
-초코나무숲
-순우유파베초콜릿
-초코얼그레이티
-돼지바
-초코오레오쿠앤크
-필라델피아크림치즈
-터틀치즈케익
.
.
.
.
.
#인천마카롱맛집 #서구마카롱 #가좌동마카롱 #마카롱 #디저트카페 #가좌동카페 #단체주문 #답례품 #카페테린느 #마카롱맛집 #뚱카롱맛집 #여친선물 #어린이집선물 #레터링케이크 #jmt #마카롱케이크 #아이간식 #마카롱원데이클래스 #빵스타그램 #마카롱그램 #맞팔
미세먼지가 물러나자마자 한파주의보라네요ㅠㅠㅠ 이제 진짜 한겨울이 오나봐요😭 모두모두 감기 걸리지 않도록 꽁꽁 챙겨입고 다녀야 겠어용!! 오늘도 많이많이 들려주세요🙆‍♀️❤ . 12일 목요일 라인업 입니다😊 . ❣솜사탕머랭쿠키 ❣쫀득꼬끄후레이크 . ❤다쿠아즈❤ (4개 만원!) -고메앙버터 -찹쌀떡인절미 . ❤️마카롱❤️ (마카롱 5+1!) -생딸기요거트 -엄마는외계인 -말차파베초콜릿 -바닐라크렘브륄레 -황치즈크래커 -흑임자떡인절미 -빵또아 -라즈베리치즈케익 -초코칩가나슈 -피넛초코퍼지 -초코나무숲 -순우유파베초콜릿 -초코얼그레이티 -돼지바 -초코오레오쿠앤크 -필라델피아크림치즈 -터틀치즈케익 . . . . . #인천마카롱맛집 #서구마카롱 #가좌동마카롱 #마카롱 #디저트카페 #가좌동카페 #단체주문 #답례품 #카페테린느 #마카롱맛집 #뚱카롱맛집 #여친선물 #어린이집선물 #레터링케이크 #jmt #마카롱케이크 #아이간식 #마카롱원데이클래스 #빵스타그램 #마카롱그램 #맞팔
한적한 제주도 마을에 꽁꽁 숨어 있는 마을맛집🌱
찾아보세요😋호호호호
자연주의적 원색적인 색감 “잔디공장”🏡
.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5154번길 5
✅OPEN 10:00 ~ 20:00
✅YES 애견동반가능한집 🐶 YES 키드존 👶🏻
.
🌱메뉴선택 실패1도 없는 맛있는 카페 🌱 #jmt
🤩잔디우유 6.5 😋잔디스무디 8.5
😝새콤하다에이드 6.5 🥰잔디잼토스트 4.0 .
‼️표선에서 성산가는 길 성산에서 표선가는 길 🚗🚕🚙🚌🚎 🚗🏎🛴🚚🚒🚛🚛🚒🚗
.
#잔디공장 #식물카페 #성산카페 #서귀포카페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광치기해변 #우도 #제주도 #성산맛집 #표선맛집 #하도리맛집 #중문맛집 #성산일출봉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민추천맛집 #아쿠아플라넷제주 #플레이스캠프제주 #김영갑갤러리 #빛의벙커 #해비치호텔 #신산리카페
한적한 제주도 마을에 꽁꽁 숨어 있는 마을맛집🌱 찾아보세요😋호호호호 자연주의적 원색적인 색감 “잔디공장”🏡 .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5154번길 5 ✅OPEN 10:00 ~ 20:00 ✅YES 애견동반가능한집 🐶 YES 키드존 👶🏻 . 🌱메뉴선택 실패1도 없는 맛있는 카페 🌱 #jmt 🤩잔디우유 6.5 😋잔디스무디 8.5 😝새콤하다에이드 6.5 🥰잔디잼토스트 4.0 . ‼️표선에서 성산가는 길 성산에서 표선가는 길 🚗🚕🚙🚌🚎 🚗🏎🛴🚚🚒🚛🚛🚒🚗 . #잔디공장 #식물카페 #성산카페 #서귀포카페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광치기해변 #우도 #제주도 #성산맛집 #표선맛집 #하도리맛집 #중문맛집 #성산일출봉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민추천맛집 #아쿠아플라넷제주 #플레이스캠프제주 #김영갑갤러리 #빛의벙커 #해비치호텔 #신산리카페
불향쭈꾸미, 불향바지락으로 알차고 맛있는 불난그집입니다.
대부도 맛집으로 소문난 TV에도 방영된 곳!!
대부도 하면 빠질 수 없는 칼국수까지 완벽한 곳!! #대부도맛집#대부모맛집추천#선재도#JMT#매콤한거#불난그집#돈까스#대부도아이와가볼만한곳#서울근교여행
불향쭈꾸미, 불향바지락으로 알차고 맛있는 불난그집입니다. 대부도 맛집으로 소문난 TV에도 방영된 곳!! 대부도 하면 빠질 수 없는 칼국수까지 완벽한 곳!! #대부도맛집#대부모맛집추천#선재도#JMT#매콤한거#불난그집#돈까스#대부도아이와가볼만한곳#서울근교여행
이모야랑 세처하고 스타필드방문 ☺️
점심먹고 이모야추천으로 
#쿠크당 아슈크림 냠냠
첨먹어보는 맛에 눈이 띠용 😳
처음에는 건방지게 고대를 젖히고 입만벌리더니
어느새 적극적으로 먹방 😄
유주낭 엄마가 또 사주껭 ❤🧡💛💚💙
.
.
.
#566일 #스타필드고양 #쿠크당 #우유아이스크림🍦 
#JMT #식후디저트 #유준이귀여워 #18갤아들 #밥사진은어디에 # 엄마살찔듯 #먹방스타스램 #아기먹방 #일상그램 #럽스타그램
이모야랑 세처하고 스타필드방문 ☺️ 점심먹고 이모야추천으로 #쿠크당 아슈크림 냠냠 첨먹어보는 맛에 눈이 띠용 😳 처음에는 건방지게 고대를 젖히고 입만벌리더니 어느새 적극적으로 먹방 😄 유주낭 엄마가 또 사주껭 ❤🧡💛💚💙 . . . #566일 #스타필드고양 #쿠크당 #우유아이스크림🍦 #JMT #식후디저트 #유준이귀여워 #18갤아들 #밥사진은어디에 # 엄마살찔듯 #먹방스타스램 #아기먹방 #일상그램 #럽스타그램
제주에 오면 꼭 먹어봐야하는 #보말칼국수 ♥
주위에 관광지도 많아서 동선도 편했던 곳이에요!
다른곳과 비교도 안되는 진한 보말국물과 생톳으로 만든 생면이 꿀맛~
성게미역국&우럭통튀김&해물라면도 #JMT !!
.
.
#서광보말칼국수 #서귀포맛집 #서귀포맛집서광보말칼국수 #서귀포맛집추천 #오설록맛집 #신화월드맛집 #카멜리아힐맛집 #소인국테마파크맛집 #보말칼국수맛집 #제주보말칼국수 #서귀포보말칼국수 #서귀포해물라면 #서귀포 #오설록 #제주도민맛집
제주에 오면 꼭 먹어봐야하는 #보말칼국수 ♥ 주위에 관광지도 많아서 동선도 편했던 곳이에요! 다른곳과 비교도 안되는 진한 보말국물과 생톳으로 만든 생면이 꿀맛~ 성게미역국&우럭통튀김&해물라면도 #JMT !! . . #서광보말칼국수 #서귀포맛집 #서귀포맛집서광보말칼국수 #서귀포맛집추천 #오설록맛집 #신화월드맛집 #카멜리아힐맛집 #소인국테마파크맛집 #보말칼국수맛집 #제주보말칼국수 #서귀포보말칼국수 #서귀포해물라면 #서귀포 #오설록 #제주도민맛집
If your New Year’s resolution list includes better understanding our public lands (it does, right?), I highly recommend reading these two books together. You’ll get a deeper, broader view of the characters and controversies surrounding the creation of our National Parks, National Monuments, National Forests, and the BLM from “Natural Rivals.” Then you can turn to Ketcham’s book for a Abbey-esque look at  where all of this history has landed (😏) today and realize that this drama is far from over. #newyearsresolutions #publiclands #booklist #johnmuir #jmt #pinchotpass #edabbey #christopherketcham #thewest #utah #nevada #wyoming #california
If your New Year’s resolution list includes better understanding our public lands (it does, right?), I highly recommend reading these two books together. You’ll get a deeper, broader view of the characters and controversies surrounding the creation of our National Parks, National Monuments, National Forests, and the BLM from “Natural Rivals.” Then you can turn to Ketcham’s book for a Abbey-esque look at where all of this history has landed (😏) today and realize that this drama is far from over. #newyearsresolutions #publiclands #booklist #johnmuir #jmt #pinchotpass #edabbey #christopherketcham #thewest #utah #nevada #wyoming #california
<연남동 / 장학 사업(?)의 결실>
세상에서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가 어울리는 그룹사 동기 녀석이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공부하는 동안 간간히 먹부림 장학지원(?)을 해왔다.
⠀
얼마전 공무원 합격했다면서 욘석이 사주는 와인을 받아보니 왠지 감개가 무량하다. 😭
⠀
#미친공부력, #넌퇴사하길잘했어, #장학지원의결실,
#불닭베이컨파스타, #연남동와인
⠀
⠀
#미식을빙자한폭식, #프로먹방러, #잡학피디아, #요리잡식러, #먹부심, #미식탐방, #맛집, #맛술, #힙플, #핫플, #먹그램 #술그램, #선팔, #맞팔, #일상, #JMT, #술친환영
<연남동 / 장학 사업(?)의 결실> 세상에서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가 어울리는 그룹사 동기 녀석이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공부하는 동안 간간히 먹부림 장학지원(?)을 해왔다. ⠀ 얼마전 공무원 합격했다면서 욘석이 사주는 와인을 받아보니 왠지 감개가 무량하다. 😭 ⠀ #미친공부력, #넌퇴사하길잘했어, #장학지원의결실, #불닭베이컨파스타, #연남동와인 ⠀ ⠀ #미식을빙자한폭식, #프로먹방러, #잡학피디아, #요리잡식러, #먹부심, #미식탐방, #맛집, #맛술#힙플, #핫플, #먹그램 #술그램, #선팔, #맞팔, #일상, #JMT, #술친환영
🍦
🍦
After visiting Xihu(West Lake) at Hangzhou,
the next destination shall be #XixiWetland 😉☺️👍
After visiting Xihu(West Lake) at Hangzhou, the next destination shall be #XixiWetland 😉☺️👍
항저우 #반얀트리 보트 아침식사 (예약필수🌟,비용별도) Breakfast on a traditional boat at Banyan Tree Hotel, Hangzhou. Amazingly peaceful. We chartered this wetland for an hour. Beautiful experience!!
항저우 #반얀트리 보트 아침식사 (예약필수🌟,비용별도) Breakfast on a traditional boat at Banyan Tree Hotel, Hangzhou. Amazingly peaceful. We chartered this wetland for an hour. Beautiful experience!!
나의 #소울푸드 #마파두부
12시간 넘게 공복상태에서 먹으니 #핵존맛 
역시 밥이랑 먹던지 그냥 그자체로 먹던지 역시 #jmt 
#먹스타 #꿀맛 #식사 #음식 #중국음식 #마파밥 ... #좋반댓 #일상소통 #lfl #디엠
나의 #소울푸드 #마파두부 12시간 넘게 공복상태에서 먹으니 #핵존맛 역시 밥이랑 먹던지 그냥 그자체로 먹던지 역시 #jmt #먹스타 #꿀맛 #식사 #음식 #중국음식 #마파밥 ... #좋반댓 #일상소통 #lfl #디엠
대부도 맛집 불난그집에서 불향 가득입힌 쭈꾸미에 바지락까지🤩
대부도 하면 빠질 수 없는 칼국수까지 ~!
겨울 바다 보면서 맛있는 음식 먹기 너무 좋아요!! #영흥도맛집#대부도맛집#대부도아이와가볼만한곳#서울근교여행#불난그집#영흥도#매운거#JMT#돈까스
대부도 맛집 불난그집에서 불향 가득입힌 쭈꾸미에 바지락까지🤩 대부도 하면 빠질 수 없는 칼국수까지 ~! 겨울 바다 보면서 맛있는 음식 먹기 너무 좋아요!! #영흥도맛집#대부도맛집#대부도아이와가볼만한곳#서울근교여행#불난그집#영흥도#매운거#JMT#돈까스
It’s international mountain day! I mean, I don’t really need a special day to celebrate our mountains, but I like the excuse to post a picture of my favorite peak. What’s your favorite California mountain? .
.
#backpacking #jmt #cathedralpeak #internationalmountainday #wildernesstravelcourse #wander #navwild
It’s international mountain day! I mean, I don’t really need a special day to celebrate our mountains, but I like the excuse to post a picture of my favorite peak. What’s your favorite California mountain? . . #backpacking #jmt #cathedralpeak #internationalmountainday #wildernesstravelcourse #wander #navwild
■크리스마스ver.■
택배배송중입니다^^ 매장에 오시거나 마켓에 오셔서 구매하시면 인터넷판매가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어요~
문의는 디엠주세요🤗
.
<마켓&매장 라인업>
■캐릭터마카롱■
[냥냥이set]
🔸️턱시도냥(누텔라)
🔸️털실냥(오레오)
🔸️복냥(티라미수)
🔸️부들냥(캬라멜팝콘)
🔸️고등어냥(리얼블루베리)
[캐릭터set]
🔸️삐약이(상큼레몬)
🔸️분홍토끼(달콤딸기)
🔸️복돼지(돼지바)
🔸️아기해달(얼그레이초코)
🔸️순한양(딥크림치즈)
🔸️마이크(말차누텔라)
[크리스마스ver.]
🔸️산타(다크초코볼)
🔸️마트료시카(페레로로쉐)
🔸️해골 잭(상큼요거트)
🔸️쿠키맨(향긋커피초콜릿)
🔸️리스(애플시나몬)
🔸️트리(초코나무숲)
🔸️눈사람(순수우유)
🔸️루돌프(체리쥬빌레)
■캐릭터 머랭쿠키■
🔸️하트 뿜뿜 곰탱
🔸️하트 뿜뿜 해달
🔸️이불 덮은 토깽
🔸️당근 든 토깽
🔸️고기 든 호랭
🔸️복냥이
🔸️털실냥
🔸️부들냥
■미니 머랭쿠키 라인업■
🔸️솜사탕
🔸️오레오
■꼬끄후레이크■
■클래식마카롱■
🔸️크림치즈
🔸️오레오
🔸️누텔라
🔸️바닐라
🔸️딸기
🔸️초콜릿
.
■2019년 플리마켓 일정■
☆12.13-15 금토일 궁디팡팡캣페스타 학여울setec
☆12.19-22 목금토일 K-핸드메이드페어 코엑스B홀 11-6시
☆12.21-25 토일월화수 홍대 11-8시
☆12.28-19 토일 서디페 양재at센터  12-6시
.
#일상 #럭키스윗 #머랭쿠키 #캐릭터머랭쿠키 #디저트 #맛스타그램 #쓸고퀄마카롱 #캐릭터마카롱 #디저트맛집 #마카롱맛집 #서디페 #핫플레이스 #머랭쿠키맛집 #머랭쿠키택배 #강서구마카롱 #서울디저트페어 #맛집 #강서구맛집 #JMT #yammy #macaron #dessert #desserts #macarons #character macaron
■크리스마스ver.■ 택배배송중입니다^^ 매장에 오시거나 마켓에 오셔서 구매하시면 인터넷판매가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어요~ 문의는 디엠주세요🤗 . <마켓&매장 라인업> ■캐릭터마카롱■ [냥냥이set] 🔸️턱시도냥(누텔라) 🔸️털실냥(오레오) 🔸️복냥(티라미수) 🔸️부들냥(캬라멜팝콘) 🔸️고등어냥(리얼블루베리) [캐릭터set] 🔸️삐약이(상큼레몬) 🔸️분홍토끼(달콤딸기) 🔸️복돼지(돼지바) 🔸️아기해달(얼그레이초코) 🔸️순한양(딥크림치즈) 🔸️마이크(말차누텔라) [크리스마스ver.] 🔸️산타(다크초코볼) 🔸️마트료시카(페레로로쉐) 🔸️해골 잭(상큼요거트) 🔸️쿠키맨(향긋커피초콜릿) 🔸️리스(애플시나몬) 🔸️트리(초코나무숲) 🔸️눈사람(순수우유) 🔸️루돌프(체리쥬빌레) ■캐릭터 머랭쿠키■ 🔸️하트 뿜뿜 곰탱 🔸️하트 뿜뿜 해달 🔸️이불 덮은 토깽 🔸️당근 든 토깽 🔸️고기 든 호랭 🔸️복냥이 🔸️털실냥 🔸️부들냥 ■미니 머랭쿠키 라인업■ 🔸️솜사탕 🔸️오레오 ■꼬끄후레이크■ ■클래식마카롱■ 🔸️크림치즈 🔸️오레오 🔸️누텔라 🔸️바닐라 🔸️딸기 🔸️초콜릿 . ■2019년 플리마켓 일정■ ☆12.13-15 금토일 궁디팡팡캣페스타 학여울setec ☆12.19-22 목금토일 K-핸드메이드페어 코엑스B홀 11-6시 ☆12.21-25 토일월화수 홍대 11-8시 ☆12.28-19 토일 서디페 양재at센터  12-6시 . #일상 #럭키스윗 #머랭쿠키 #캐릭터머랭쿠키 #디저트 #맛스타그램 #쓸고퀄마카롱 #캐릭터마카롱 #디저트맛집 #마카롱맛집 #서디페 #핫플레이스 #머랭쿠키맛집 #머랭쿠키택배 #강서구마카롱 #서울디저트페어 #맛집 #강서구맛집 #JMT #yammy #macaron #dessert #desserts #macarons #character macaron
#BanyanTree #Hangzhou 🌿
약 20년 지기의 친구와의 오랜만의 여행.
삼총사가 갔어야 되는데 땡칠이가 함께하지 못했다.
막 어른이 됐을 무렵 갔던 여행 이후 얼마 만의 여행인지 시간 참 빠르다. 어느새 이립의 나이가 된 우리, 또 언제 다시 뭉쳐서 깔깔 될까?! #경상북도청송 #달기약수터 #자연탄산수 #서울여관식당 #청송맛집 #토종닭백숙 #닭떡갈비 #맛집성공 #진짜맛집맞음 #jmt  #국내여행
약 20년 지기의 친구와의 오랜만의 여행. 삼총사가 갔어야 되는데 땡칠이가 함께하지 못했다. 막 어른이 됐을 무렵 갔던 여행 이후 얼마 만의 여행인지 시간 참 빠르다. 어느새 이립의 나이가 된 우리, 또 언제 다시 뭉쳐서 깔깔 될까?! #경상북도청송 #달기약수터 #자연탄산수 #서울여관식당 #청송맛집 #토종닭백숙 #닭떡갈비 #맛집성공 #진짜맛집맞음 #jmt #국내여행
12/12(목)
-
-
▫️마카롱
더블솔티카라맬
크림치즈누텔라
말차블라썸
헤이즐넛초코
쿠크다스
인절미
뽀또황치즈
블루베리요거트
프리미엄 크램브륄레
프리미엄 뉴욕치즈케이크
프리미엄 생딸기크림치즈
프리미엄 돼지바
-
-
▫️디저트
레몬레몬
-
-
-
▫️오픈일공지
OPEN 12/12,13,14(목,금,토)
pm12:00-품절 시 마감
▫️픽업마지막시간 pm19:00
-
-
- ✏️예약은 라인업 확인 후
카톡플러스친구에 [와이카롱] 검색
&인스타그램 DM으로 
맛(수량)/성함/연락처/보냉백포장 유&무
방문하실 시간을 적어 보내주세요^^
예약 시 6구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완료가 되면 방문하실 시간에 15분 초과 시
예약은 자동 취소가 되며 방문 시간이 변동 되실 경우
문의주신곳으로 방문시간 수정 요청 부탁드려요🙏
-
-
이동시간이 15분 이상 시, 
아이스보냉포장을 해주시거나
집에있는 보냉백을 챙겨오시면 좋아요!
-
-
매장에서 추가로 아이스보냉포장 시
+1000원에 구매가능하세요🤗
12/12(목) - - ▫️마카롱 더블솔티카라맬 크림치즈누텔라 말차블라썸 헤이즐넛초코 쿠크다스 인절미 뽀또황치즈 블루베리요거트 프리미엄 크램브륄레 프리미엄 뉴욕치즈케이크 프리미엄 생딸기크림치즈 프리미엄 돼지바 - - ▫️디저트 레몬레몬 - - - ▫️오픈일공지 OPEN 12/12,13,14(목,금,토) pm12:00-품절 시 마감 ▫️픽업마지막시간 pm19:00 - - - ✏️예약은 라인업 확인 후 카톡플러스친구에 [와이카롱] 검색 &인스타그램 DM으로 맛(수량)/성함/연락처/보냉백포장 유&무 방문하실 시간을 적어 보내주세요^^ 예약 시 6구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완료가 되면 방문하실 시간에 15분 초과 시 예약은 자동 취소가 되며 방문 시간이 변동 되실 경우 문의주신곳으로 방문시간 수정 요청 부탁드려요🙏 - - 이동시간이 15분 이상 시, 아이스보냉포장을 해주시거나 집에있는 보냉백을 챙겨오시면 좋아요! - - 매장에서 추가로 아이스보냉포장 시 +1000원에 구매가능하세요🤗
불향쭈꾸미정식에는 시원한 메밀국수랑 바삭한 새우튀김이 전부 포함이라죠?
가성비도 최고, 맛도 최고! 겨울되면 더욱 땡기는 매콤한 맛!!
대부도 맛집 불난그집이에요~^^ #맛있게매운음식#당일치기여행#대부도아이와가볼만한곳#JMT#돈까스#선재도#선재도맛집#불난그집#대부도맛집
불향쭈꾸미정식에는 시원한 메밀국수랑 바삭한 새우튀김이 전부 포함이라죠? 가성비도 최고, 맛도 최고! 겨울되면 더욱 땡기는 매콤한 맛!! 대부도 맛집 불난그집이에요~^^ #맛있게매운음식#당일치기여행#대부도아이와가볼만한곳#JMT#돈까스#선재도#선재도맛집#불난그집#대부도맛집
19.12.9
최현석 셰프의 소금뿌리기의 원조!
파견동안에도 제대로 못먹어봤었는데.. 출장와서 챙겨먹음ㅎ
15천원 정도의 로쿰버커. JMT!!
스테이크는 담기회에..ㅎ
#소금뿌리기원조 #nusret #jmt
19.12.9 최현석 셰프의 소금뿌리기의 원조! 파견동안에도 제대로 못먹어봤었는데.. 출장와서 챙겨먹음ㅎ 15천원 정도의 로쿰버커. JMT!! 스테이크는 담기회에..ㅎ #소금뿌리기원조 #nusret #jmt
#Repost from @aslan_office with @regram.app
.
.
#아슬란 #고구마라떼
날이 많이 쌀쌀해졌어요~🤧😱
아슬란에 오셔서 고구마라떼로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힐링하러 카페아슬란으로 오세요~❤️
_
#카페아슬란 #고구마 #라떼 #시즌음료 #음료추천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해운대카페 #부산카페 #베이커리카페 #해운대카페추천 #카페맛집 #카페그램 #카페투어 #빵집투어 #빵지순례 #카페스타그램 #카페탐방 #카페놀이 #카페데이트
#Repost from @aslan_office with @regram.app . . #아슬란 #고구마라떼 날이 많이 쌀쌀해졌어요~🤧😱 아슬란에 오셔서 고구마라떼로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힐링하러 카페아슬란으로 오세요~❤️ _ #카페아슬란 #고구마 #라떼 #시즌음료 #음료추천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해운대카페 #부산카페 #베이커리카페 #해운대카페추천 #카페맛집 #카페그램 #카페투어 #빵집투어 #빵지순례 #카페스타그램 #카페탐방 #카페놀이 #카페데이트
<마트 / 알배기 도루묵 그들이 돌아왔다>
마트에서 배가 통통하게 올라온 이 아이들을 보고 줍줍을 안할 수 없었다.
⠀
꼬돌꼬돌 오도독오도독 씹히는 그 질감은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 나같은 도로묵 성애자를 위해 팁을 드리자면, 을지로에 가면 겨울 제철에 동해 도루묵을 대량구매하여 1년 내내 알배기 도로묵을 즐길수 있는 곳이 있다(상호 : #을지오뎅).
⠀
#도루묵, #알배기도루묵, #제철, #선도쩐다, #갑자기강원도가고싶네, #선조임금님의피난길원픽아이템, #한때은어로도불렸으나다시묵으로불르라하여도루묵
⠀
⠀
#미식을빙자한폭식, #프로먹방러, #잡학피디아, #요리잡식러, #먹부심, #미식탐방, #맛집, #맛술, #힙플, #핫플, #먹그램 #술그램, #선팔, #맞팔, #일상, #JMT, #술친환영
<마트 / 알배기 도루묵 그들이 돌아왔다> 마트에서 배가 통통하게 올라온 이 아이들을 보고 줍줍을 안할 수 없었다. ⠀ 꼬돌꼬돌 오도독오도독 씹히는 그 질감은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 나같은 도로묵 성애자를 위해 팁을 드리자면, 을지로에 가면 겨울 제철에 동해 도루묵을 대량구매하여 1년 내내 알배기 도로묵을 즐길수 있는 곳이 있다(상호 : #을지오뎅). ⠀ #도루묵, #알배기도루묵, #제철, #선도쩐다, #갑자기강원도가고싶네, #선조임금님의피난길원픽아이템, #한때은어로도불렸으나다시묵으로불르라하여도루묵 ⠀ ⠀ #미식을빙자한폭식, #프로먹방러, #잡학피디아, #요리잡식러, #먹부심, #미식탐방, #맛집, #맛술#힙플, #핫플, #먹그램 #술그램, #선팔, #맞팔, #일상, #JMT, #술친환영
<티앙팡 오후의 홍차>
이대 정문 근처
.
초코쿠키(6개) 5,000/밀크티 수십 종류 중 킬리만자로의 눈 8,400/ 차 가격은 6,500-8,400원 선인듯
.
쿠키가 먹고 싶어서 갔다. 쿠키가 먹고 싶지 않았어도 여기를 방문하면 당신들은 무조건 쿠키나 스콘이 먹고 싶어지게 돼있다. 쿠키나 스콘을 주문받고 직접 구워내기 때문에 누가 하나 시키면 냄새가 가게 전체에 오져벌이기 때문이다. 차는 다 묘~하게 아는 듯 모르는 듯 그런데 암튼 맛있는 그런 너낌. 장미 모양 얼음이 예쁘다.

가격이 최대 단점. 아는 듯 모르는 듯한 알쏭달쏭 맛이니까 큰 반전은 없고, “아아니! 내가 아는 맛을 이 돈 주고 먹어야 돼???” 후회를 하는 성격이라면 방문하지 않는 쪽이 좋겠다. 미묘하지만 신선하고 매력 있는 차의 세계를 원한다면 방문해볼 것. 차가 5즤게 많아서 선택 장애가 극심한 친구들은 일찌감치 스스로의 자유의지에 대한 신뢰를 버리고 주인분께 추천을 받거나 나처럼 이름 보고 고르거나 해라
.
.
.
#이대카페 #티앙팡 #티앙팡오후의홍차 #찻집 #🍵
#초코쿠키 #킬리만자로의눈 #나머지 #저거 #뭐더라
#서울돼지#서울피기 #돼지런 #내일은돼지왕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부림 #행복쓰
#mukbang #seoul #jonna #masitda #jmt
#chococookies #tea #milktea #blacktea
<티앙팡 오후의 홍차> 이대 정문 근처 . 초코쿠키(6개) 5,000/밀크티 수십 종류 중 킬리만자로의 눈 8,400/ 차 가격은 6,500-8,400원 선인듯 . 쿠키가 먹고 싶어서 갔다. 쿠키가 먹고 싶지 않았어도 여기를 방문하면 당신들은 무조건 쿠키나 스콘이 먹고 싶어지게 돼있다. 쿠키나 스콘을 주문받고 직접 구워내기 때문에 누가 하나 시키면 냄새가 가게 전체에 오져벌이기 때문이다. 차는 다 묘~하게 아는 듯 모르는 듯 그런데 암튼 맛있는 그런 너낌. 장미 모양 얼음이 예쁘다. 가격이 최대 단점. 아는 듯 모르는 듯한 알쏭달쏭 맛이니까 큰 반전은 없고, “아아니! 내가 아는 맛을 이 돈 주고 먹어야 돼???” 후회를 하는 성격이라면 방문하지 않는 쪽이 좋겠다. 미묘하지만 신선하고 매력 있는 차의 세계를 원한다면 방문해볼 것. 차가 5즤게 많아서 선택 장애가 극심한 친구들은 일찌감치 스스로의 자유의지에 대한 신뢰를 버리고 주인분께 추천을 받거나 나처럼 이름 보고 고르거나 해라 . . . #이대카페 #티앙팡 #티앙팡오후의홍차 #찻집 #🍵 #초코쿠키 #킬리만자로의눈 #나머지 #저거 #뭐더라 #서울돼지#서울피기 #돼지런 #내일은돼지왕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부림 #행복쓰 #mukbang #seoul #jonna #masitda #jmt #chococookies #tea #milktea #blacktea
@jmtservice_ -  Hoje, a Priscila vai explicar como funciona o Setor de Contas aqui da JMT. Vamos acompanhar? #JMT
@jmtservice_ - Hoje, a Priscila vai explicar como funciona o Setor de Contas aqui da JMT. Vamos acompanhar? #JMT
" 통밀 베이글 "로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했어효~!! @tong_meal ⠀⠀⠀⠀⠀⠀⠀⠀⠀⠀⠀⠀⠀⠀⠀⠀⠀⠀⠀⠀⠀⠀⠀⠀⠀
⠀⠀⠀⠀⠀⠀⠀⠀⠀⠀⠀⠀⠀ ⠀⠀⠀⠀⠀⠀⠀⠀⠀⠀⠀⠀⠀⠀⠀
⠀⠀⠀⠀⠀⠀⠀⠀⠀⠀⠀⠀⠀⠀⠀⠀⠀⠀⠀⠀⠀⠀⠀⠀⠀⠀⠀⠀⠀⠀⠀⠀⠀⠀⠀⠀⠀⠀⠀⠀⠀⠀⠀⠀⠀⠀⠀⠀⠀⠀⠀⠀⠀⠀⠀⠀⠀⠀ ⠀⠀⠀⠀⠀⠀⠀⠀⠀⠀⠀⠀⠀⠀⠀
🍊유기농오렌지주스
🥯통밀베이글⠀⠀⠀⠀⠀⠀⠀
⠀⠀⠀⠀⠀⠀⠀⠀⠀⠀⠀⠀⠀⠀⠀⠀⠀⠀⠀⠀⠀⠀⠀⠀⠀⠀⠀⠀⠀⠀⠀⠀⠀⠀⠀⠀⠀⠀⠀⠀⠀⠀⠀⠀⠀⠀⠀⠀⠀⠀⠀⠀⠀⠀⠀⠀⠀⠀⠀⠀⠀⠀⠀
⠀⠀⠀⠀⠀⠀⠀⠀⠀⠀⠀⠀⠀⠀⠀⠀⠀⠀⠀ ⠀⠀⠀⠀⠀⠀⠀⠀⠀⠀⠀⠀⠀⠀⠀
⠀⠀⠀⠀⠀⠀⠀⠀⠀⠀⠀⠀⠀⠀⠀⠀⠀⠀⠀⠀⠀⠀⠀⠀⠀⠀⠀⠀⠀⠀⠀⠀⠀⠀⠀⠀⠀⠀⠀⠀⠀⠀⠀⠀⠀⠀⠀⠀⠀⠀⠀⠀⠀⠀⠀⠀⠀⠀⠀⠀⠀⠀⠀⠀⠀⠀⠀⠀⠀⠀⠀⠀⠀⠀⠀⠀⠀⠀⠀⠀⠀⠀⠀⠀⠀⠀⠀⠀⠀⠀⠀⠀⠀⠀⠀⠀⠀⠀⠀
굿모닝통밀의 모든빵은 건강한 통밀로 매일 굽습니다
⠀⠀⠀⠀⠀⠀⠀⠀⠀⠀⠀⠀⠀⠀⠀⠀⠀⠀⠀⠀⠀⠀⠀
🔆천연발효
🔆 야채비건 ⠀⠀⠀⠀⠀⠀⠀⠀⠀⠀⠀⠀⠀⠀⠀⠀⠀⠀⠀⠀⠀⠀⠀⠀⠀
🔆새싹발아 통밀사용(식이섬유 6배)
🔆오전주문 당일출고
(상단프로필 싸이트를 타고들어와주세요^^)
⠀⠀⠀⠀⠀⠀⠀⠀⠀⠀⠀⠀⠀⠀⠀⠀⠀⠀⠀⠀⠀⠀⠀⠀⠀⠀⠀⠀⠀⠀⠀⠀⠀
⠀⠀⠀ ⠀⠀⠀⠀⠀⠀⠀⠀⠀⠀⠀⠀⠀⠀⠀⠀⠀⠀⠀⠀⠀⠀⠀⠀⠀⠀⠀⠀⠀⠀⠀⠀⠀⠀⠀⠀⠀⠀⠀⠀⠀⠀⠀⠀⠀⠀⠀⠀⠀⠀⠀⠀⠀⠀
⠀⠀⠀⠀⠀⠀⠀⠀⠀⠀⠀⠀⠀⠀⠀⠀⠀⠀⠀⠀⠀⠀⠀⠀⠀⠀⠀⠀⠀⠀⠀⠀⠀⠀⠀⠀⠀⠀⠀⠀⠀⠀⠀⠀⠀⠀⠀⠀⠀⠀⠀⠀⠀⠀⠀⠀⠀⠀⠀
⠀⠀⠀⠀⠀⠀⠀⠀⠀⠀⠀⠀⠀⠀⠀⠀⠀⠀⠀⠀⠀⠀⠀⠀⠀⠀⠀⠀⠀⠀⠀⠀⠀⠀⠀⠀⠀⠀⠀⠀⠀⠀⠀⠀⠀⠀⠀⠀⠀⠀⠀⠀⠀⠀⠀⠀⠀⠀
⠀⠀⠀⠀⠀⠀⠀⠀⠀⠀⠀⠀⠀⠀⠀⠀⠀⠀⠀⠀⠀⠀⠀⠀⠀⠀⠀⠀⠀⠀⠀⠀⠀⠀⠀⠀⠀⠀⠀⠀⠀⠀⠀⠀⠀⠀⠀⠀⠀⠀⠀⠀⠀⠀⠀⠀⠀⠀
⠀⠀⠀⠀⠀⠀⠀⠀⠀⠀⠀⠀⠀⠀⠀⠀⠀⠀⠀⠀⠀⠀⠀⠀⠀⠀⠀⠀⠀⠀⠀⠀⠀⠀⠀⠀⠀⠀⠀⠀⠀⠀⠀⠀⠀⠀⠀⠀⠀⠀⠀⠀⠀⠀⠀⠀⠀⠀⠀
⠀⠀⠀⠀⠀⠀⠀⠀⠀⠀⠀⠀⠀⠀⠀⠀⠀⠀⠀⠀⠀⠀⠀⠀⠀⠀⠀⠀⠀⠀⠀⠀⠀⠀⠀⠀⠀⠀⠀⠀⠀⠀⠀⠀⠀⠀⠀⠀⠀⠀⠀⠀⠀⠀⠀⠀⠀⠀
⠀
⠀⠀⠀⠀⠀⠀⠀⠀⠀⠀⠀⠀⠀⠀⠀⠀⠀⠀⠀⠀⠀⠀⠀⠀⠀⠀⠀
⠀⠀⠀⠀⠀⠀⠀⠀⠀⠀⠀⠀⠀⠀⠀⠀⠀⠀⠀⠀⠀⠀⠀⠀⠀⠀⠀
" 통밀 베이글 "로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했어효~!! @tong_meal ⠀⠀⠀⠀⠀⠀⠀⠀⠀⠀⠀⠀⠀⠀⠀⠀⠀⠀⠀⠀⠀⠀⠀⠀⠀ ⠀⠀⠀⠀⠀⠀⠀⠀⠀⠀⠀⠀⠀ ⠀⠀⠀⠀⠀⠀⠀⠀⠀⠀⠀⠀⠀⠀⠀ ⠀⠀⠀⠀⠀⠀⠀⠀⠀⠀⠀⠀⠀⠀⠀⠀⠀⠀⠀⠀⠀⠀⠀⠀⠀⠀⠀⠀⠀⠀⠀⠀⠀⠀⠀⠀⠀⠀⠀⠀⠀⠀⠀⠀⠀⠀⠀⠀⠀⠀⠀⠀⠀⠀⠀⠀⠀⠀ ⠀⠀⠀⠀⠀⠀⠀⠀⠀⠀⠀⠀⠀⠀⠀ 🍊유기농오렌지주스 🥯통밀베이글⠀⠀⠀⠀⠀⠀⠀ ⠀⠀⠀⠀⠀⠀⠀⠀⠀⠀⠀⠀⠀⠀⠀⠀⠀⠀⠀⠀⠀⠀⠀⠀⠀⠀⠀⠀⠀⠀⠀⠀⠀⠀⠀⠀⠀⠀⠀⠀⠀⠀⠀⠀⠀⠀⠀⠀⠀⠀⠀⠀⠀⠀⠀⠀⠀⠀⠀⠀⠀⠀⠀ ⠀⠀⠀⠀⠀⠀⠀⠀⠀⠀⠀⠀⠀⠀⠀⠀⠀⠀⠀ ⠀⠀⠀⠀⠀⠀⠀⠀⠀⠀⠀⠀⠀⠀⠀ ⠀⠀⠀⠀⠀⠀⠀⠀⠀⠀⠀⠀⠀⠀⠀⠀⠀⠀⠀⠀⠀⠀⠀⠀⠀⠀⠀⠀⠀⠀⠀⠀⠀⠀⠀⠀⠀⠀⠀⠀⠀⠀⠀⠀⠀⠀⠀⠀⠀⠀⠀⠀⠀⠀⠀⠀⠀⠀⠀⠀⠀⠀⠀⠀⠀⠀⠀⠀⠀⠀⠀⠀⠀⠀⠀⠀⠀⠀⠀⠀⠀⠀⠀⠀⠀⠀⠀⠀⠀⠀⠀⠀⠀⠀⠀⠀⠀⠀⠀ 굿모닝통밀의 모든빵은 건강한 통밀로 매일 굽습니다 ⠀⠀⠀⠀⠀⠀⠀⠀⠀⠀⠀⠀⠀⠀⠀⠀⠀⠀⠀⠀⠀⠀⠀ 🔆천연발효 🔆 야채비건 ⠀⠀⠀⠀⠀⠀⠀⠀⠀⠀⠀⠀⠀⠀⠀⠀⠀⠀⠀⠀⠀⠀⠀⠀⠀ 🔆새싹발아 통밀사용(식이섬유 6배) 🔆오전주문 당일출고 (상단프로필 싸이트를 타고들어와주세요^^) ⠀⠀⠀⠀⠀⠀⠀⠀⠀⠀⠀⠀⠀⠀⠀⠀⠀⠀⠀⠀⠀⠀⠀⠀⠀⠀⠀⠀⠀⠀⠀⠀⠀ ⠀⠀⠀ ⠀⠀⠀⠀⠀⠀⠀⠀⠀⠀⠀⠀⠀⠀⠀⠀⠀⠀⠀⠀⠀⠀⠀⠀⠀⠀⠀⠀⠀⠀⠀⠀⠀⠀⠀⠀⠀⠀⠀⠀⠀⠀⠀⠀⠀⠀⠀⠀⠀⠀⠀⠀⠀⠀ ⠀⠀⠀⠀⠀⠀⠀⠀⠀⠀⠀⠀⠀⠀⠀⠀⠀⠀⠀⠀⠀⠀⠀⠀⠀⠀⠀⠀⠀⠀⠀⠀⠀⠀⠀⠀⠀⠀⠀⠀⠀⠀⠀⠀⠀⠀⠀⠀⠀⠀⠀⠀⠀⠀⠀⠀⠀⠀⠀ ⠀⠀⠀⠀⠀⠀⠀⠀⠀⠀⠀⠀⠀⠀⠀⠀⠀⠀⠀⠀⠀⠀⠀⠀⠀⠀⠀⠀⠀⠀⠀⠀⠀⠀⠀⠀⠀⠀⠀⠀⠀⠀⠀⠀⠀⠀⠀⠀⠀⠀⠀⠀⠀⠀⠀⠀⠀⠀ ⠀⠀⠀⠀⠀⠀⠀⠀⠀⠀⠀⠀⠀⠀⠀⠀⠀⠀⠀⠀⠀⠀⠀⠀⠀⠀⠀⠀⠀⠀⠀⠀⠀⠀⠀⠀⠀⠀⠀⠀⠀⠀⠀⠀⠀⠀⠀⠀⠀⠀⠀⠀⠀⠀⠀⠀⠀⠀ ⠀⠀⠀⠀⠀⠀⠀⠀⠀⠀⠀⠀⠀⠀⠀⠀⠀⠀⠀⠀⠀⠀⠀⠀⠀⠀⠀⠀⠀⠀⠀⠀⠀⠀⠀⠀⠀⠀⠀⠀⠀⠀⠀⠀⠀⠀⠀⠀⠀⠀⠀⠀⠀⠀⠀⠀⠀⠀⠀ ⠀⠀⠀⠀⠀⠀⠀⠀⠀⠀⠀⠀⠀⠀⠀⠀⠀⠀⠀⠀⠀⠀⠀⠀⠀⠀⠀⠀⠀⠀⠀⠀⠀⠀⠀⠀⠀⠀⠀⠀⠀⠀⠀⠀⠀⠀⠀⠀⠀⠀⠀⠀⠀⠀⠀⠀⠀⠀ ⠀ ⠀⠀⠀⠀⠀⠀⠀⠀⠀⠀⠀⠀⠀⠀⠀⠀⠀⠀⠀⠀⠀⠀⠀⠀⠀⠀⠀ ⠀⠀⠀⠀⠀⠀⠀⠀⠀⠀⠀⠀⠀⠀⠀⠀⠀⠀⠀⠀⠀⠀⠀⠀⠀⠀⠀
✨
.
.
#가연_광주
.
동명동 신상맛집 #eatdidyou 🍽 인테리어. 플레이팅. 친절. 맛까지 완벽✨연구와 노력이 보이는 독특한 메뉴들이 많음✔️#아보카도 베이컨 계란 토마토 등이 들어간 콥샐러드, 큼직한 새우와 명란이 가득한 치폴레명란파스타, 통닭다리 치킨이 올려진 어딘가 닭죽맛이 느껴지는 그린리조또, 레몬/자몽에이드까지🍹맛도 맛이지만 양이 푸짐해서 너무 좋았고 오픈주방에서 남자쉐프 네분이서 열정적으로 요리하는게 인상깊은곳✨ 엄마랑 둘이 오랜만에 배터지는 데이트 성공 ◟̊◞̊
.
.
#광주 #동명동 #맛있다 #맛있어 #food #오늘뭐먹지 #광주맛집 #맛집 #치킨 #yummy #밥 #chicken #fried #샐러드 #건강 #파스타 #pasta #salad #브런치 #혼밥 #맛집투어 #동명동맛집 #신상 #야식 #잇디드유 #냠냠 #avocado
✨ . . #가연_광주 . 동명동 신상맛집 #eatdidyou 🍽 인테리어. 플레이팅. 친절. 맛까지 완벽✨연구와 노력이 보이는 독특한 메뉴들이 많음✔️#아보카도 베이컨 계란 토마토 등이 들어간 콥샐러드, 큼직한 새우와 명란이 가득한 치폴레명란파스타, 통닭다리 치킨이 올려진 어딘가 닭죽맛이 느껴지는 그린리조또, 레몬/자몽에이드까지🍹맛도 맛이지만 양이 푸짐해서 너무 좋았고 오픈주방에서 남자쉐프 네분이서 열정적으로 요리하는게 인상깊은곳✨ 엄마랑 둘이 오랜만에 배터지는 데이트 성공 ◟̊◞̊ . . #광주 #동명동 #맛있다 #맛있어 #food #오늘뭐먹지 #광주맛집 #맛집 #치킨 #yummy #밥 #chicken #fried #샐러드 #건강 #파스타 #pasta #salad #브런치 #혼밥 #맛집투어 #동명동맛집 #신상 #야식 #잇디드유 #냠냠 #avocado
❤️볼살❤️
❤️볼살❤️
.
1호ㆍ쌀빵케이크(초코)
주문감사합니다
매일 '꽃하루' 되세요~🌷
.
.
.
☑ 디자인도용금지🚫 주문외 사진캡쳐🚫
☑ 서울 동대문, 경기도 성남 픽업가능
☑ 100%~!! 국산햅쌀, 천연가루, 유기농설탕, 우유버터를 사용합니다
☑ 케이크는 최소 2~3일전 예약해주세요/ 주말케이크는 빠르게 마감됩니다
.
🌿 주문&클래스문의
katalk ID : oneflowerday (카톡/플러스친구 ID동일)
📞010-3709-3416
.
.
.
. 1호ㆍ쌀빵케이크(초코) 주문감사합니다 매일 '꽃하루' 되세요~🌷 . . . ☑ 디자인도용금지🚫 주문외 사진캡쳐🚫 ☑ 서울 동대문, 경기도 성남 픽업가능 ☑ 100%~!! 국산햅쌀, 천연가루, 유기농설탕, 우유버터를 사용합니다 ☑ 케이크는 최소 2~3일전 예약해주세요/ 주말케이크는 빠르게 마감됩니다 . 🌿 주문&클래스문의 katalk ID : oneflowerday (카톡/플러스친구 ID동일) 📞010-3709-3416 . . .
*
밤 열시만 되면 할모니마냥 코로록 자는 내가 
새벽 두시가 넘도록 별의별 얘기로 왕수다떨기 🙂

오랜만에 입 털어서 행복해쮸 ♡

담엔 우리 컵라면 먹기! !😋 @ssun_kang
* 밤 열시만 되면 할모니마냥 코로록 자는 내가 새벽 두시가 넘도록 별의별 얘기로 왕수다떨기 🙂 오랜만에 입 털어서 행복해쮸 ♡ 담엔 우리 컵라면 먹기! !😋 @ssun_kang
난 또 날아갈 준비가 되었어요 ✈️ 🙋‍♀️
난 또 날아갈 준비가 되었어요 ✈️ 🙋‍♀️
겨울이 오긴 오나보다 
내 손끝과 입술이 갈라지고 찢어지고 있다

#이거은근아니그냥많이아픔
겨울이 오긴 오나보다 내 손끝과 입술이 갈라지고 찢어지고 있다 #이거은근아니그냥많이아픔
아임해삐 ☻
아임해삐 ☻
*
너무 이뿌지 🌷💐🌹🌵🌻💓💘 💜튤립하면 네덜란드

튤립국답게 싱겔 꽃시장의 꽃은 싱싱하다 못해 튼튼 
아쉽게도 생화나 구근은 한국에 못가져 온다 해서
눈에 꾹꾹 심고 왔다 😍

그리구, 어딜가나 볼 수 있는 예쁜 운하들
다닥다닥 붙어있는 아기자기한 집과 골목들 
잊을 수 없는 맛의 크루와상과 라떼 🥐☕️ 안되겠다. 다시 가야겠다
#유럽#네덜란드#홀랜드
* 너무 이뿌지 🌷💐🌹🌵🌻💓💘 💜튤립하면 네덜란드 튤립국답게 싱겔 꽃시장의 꽃은 싱싱하다 못해 튼튼 아쉽게도 생화나 구근은 한국에 못가져 온다 해서 눈에 꾹꾹 심고 왔다 😍 그리구, 어딜가나 볼 수 있는 예쁜 운하들 다닥다닥 붙어있는 아기자기한 집과 골목들 잊을 수 없는 맛의 크루와상과 라떼 🥐☕️ 안되겠다. 다시 가야겠다 #유럽#네덜란드#홀랜드
유럽앓이 ✈ ✈
유럽앓이 ✈ ✈
20190729 
내일부터 휴가인 관계로 샤따 내려요
일 안해요
20190729 내일부터 휴가인 관계로 샤따 내려요 일 안해요
_
그 유명한 더앨리 밀크티
저도 먹어 보았습니다 “꼭 9번 저어 드세요"

#대만밀크티#더앨리
#브라운슈가디어리오카그린티밀크
_ 그 유명한 더앨리 밀크티 저도 먹어 보았습니다 “꼭 9번 저어 드세요" #대만밀크티#더앨리 #브라운슈가디어리오카그린티밀크
#성수동#성수연방#천상가옥

너무 신나서 
돈을 물쓰듯 🤑💶💶
#성수동#성수연방#천상가옥 너무 신나서 돈을 물쓰듯 🤑💶💶
전시보러왔어용 😆

#k현대미술관#뮤지엄테라피디어브레인
#한남동#사유
나 외쿡왓니 🌷🍀🍃🌿🌳
나 외쿡왓니 🌷🍀🍃🌿🌳
#거제벨버디어
*
오랜만에 보니깐 좋넹 !
홍콩와플에 아이스라떼는 꿀조합
* 오랜만에 보니깐 좋넹 ! 홍콩와플에 아이스라떼는 꿀조합
*
눈 부셔서 눈을 못뜸

#룸메이트
#우리셋다웃고있는사진
* 눈 부셔서 눈을 못뜸 #룸메이트 #우리셋다웃고있는사진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