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已发帖 376625
@go_calcium 선생님 후기❤️
9월엔 주제에 맞게 바뀐다니 싫다고 하는 귀여운 아이들😄
.
👉🏻도안 다운로드는 찬진교육 홈페이지(프로필 링크)에서 '주유소, 세차장 구성하기', '자동차 정비소' 검색
.
🔈 홈페이지에, 인스타에 #찬진교육 태그하여 후기 올리면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이!!🍦
🔈 내가 만든 자료 홈페이지에, 인스타에 #찬진교육 태그하여 자랑하면 추첨으로 '정회원 1개월권'을!!🤭
#후기공유#내가찬진교육덕후다🥰#전국후기자랑🎶 #6세 #교통기관 #환경구성 #교통기관환경판#놀이중심#쌓기놀잋#역할영역#주차장놀이#세차장놀이#정비소놀이#유치원스타그램#어린이집스타그램
@go_calcium 선생님 후기❤️ 9월엔 주제에 맞게 바뀐다니 싫다고 하는 귀여운 아이들😄 . 👉🏻도안 다운로드는 찬진교육 홈페이지(프로필 링크)에서 '주유소, 세차장 구성하기', '자동차 정비소' 검색 . 🔈 홈페이지에, 인스타에 #찬진교육 태그하여 후기 올리면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이!!🍦 🔈 내가 만든 자료 홈페이지에, 인스타에 #찬진교육 태그하여 자랑하면 추첨으로 '정회원 1개월권'을!!🤭 #후기공유#내가찬진교육덕후다🥰#전국후기자랑🎶 #6세 #교통기관 #환경구성 #교통기관환경판#놀이중심#쌓기놀잋#역할영역#주차장놀이#세차장놀이#정비소놀이#유치원스타그램#어린이집스타그램
애들이랑 영화보고 오빠야가 예린이 데리구 와서 밥먹고 나서 엘리베이터 타러 가는길에 슈퍼맨이랑 원더우먼 !!
슈퍼맨이랑 원더우먼이 사탕 줘떠요 준일이 준서 신기방기🤩
애들이랑 영화보고 오빠야가 예린이 데리구 와서 밥먹고 나서 엘리베이터 타러 가는길에 슈퍼맨이랑 원더우먼 !! 슈퍼맨이랑 원더우먼이 사탕 줘떠요 준일이 준서 신기방기🤩
차안에서도 할리갈리🙄😳😂 #할리갈리 #취미 #놀이 #보드게임 #6세 #육아 #일상 #아들스타그램 #이놈의승부욕 #ㅋㅋㅋㅋ
엄마 이리와봐 사진찍어~~ 요새 푹 빠진 #numberblocks 
직접 그려 만들더니 ㅋㅋ 자랑하고싶었나봄 ㅋㅋ

#자랑하고싶었음#카봇토이다#넘버블럭스#아들#아들래미#아들그램#6세#청말띠#thankyounumberblocks#이와중에종이에0그려서세워주는센스#ㅋㅋㅋ
#모델
.
#모델워킹 이라는데
이건 어서 배운건지 ㅋ
.
#귀요미 #상상그이상 #6세
#대전국립중앙과학관 #미래기술관
#오션파크
태인이가다니는 센터에서 
워터파크gogo
차량과입장료,식사제공
-
쓰나미슬라이드타고
다리쥐나죽을뻔😭
-
징검다리하는데 친구가 참열심히응원해줌

#190814 #방학중
#오션파크 태인이가다니는 센터에서 워터파크gogo 차량과입장료,식사제공 - 쓰나미슬라이드타고 다리쥐나죽을뻔😭 - 징검다리하는데 친구가 참열심히응원해줌 #190814 #방학중
David birthday🎂

#하늘을나는그림책 #6세 #검피반
.
.
실뜨기에 재미붙인 아들램.ㅎㅎ
손가락이 짧아 실이 빠져나가기 일보직전😆
눈뜨자마자 실 손에 껴두고 실뜨기하자며 하루 시작
귀여운 김시헌이❤️
.
.
#실뜨기#추억의놀이
.
.
. . 실뜨기에 재미붙인 아들램.ㅎㅎ 손가락이 짧아 실이 빠져나가기 일보직전😆 눈뜨자마자 실 손에 껴두고 실뜨기하자며 하루 시작 귀여운 김시헌이❤️ . . #실뜨기#추억의놀이 . .
8.24~25  #벌초 하러 #공주 #영우네캠핑장 
캠핑클럽에도 나왔다는 #양조장 에서 막걸리도 사고 또 #물놀이 도 하고 #방방 에서 놀기도하고~😀
내일 개학이네~

#캠핑 #수영 #사곡양조장 #알밤막걸리 #8세 #6세 #흑룡띠 #청말띠 #자매스타그램
8.24~25 #벌초 하러 #공주 #영우네캠핑장 캠핑클럽에도 나왔다는 #양조장 에서 막걸리도 사고 또 #물놀이 도 하고 #방방 에서 놀기도하고~😀 내일 개학이네~ #캠핑 #수영 #사곡양조장 #알밤막걸리 #8세 #6세 #흑룡띠 #청말띠 #자매스타그램
.
#쪼꼬맹이 사촌지간
셋이만나면 뭐가 그리즐거운지
여하튼만나면 정신쏙빼는 꼬맹이들.
#숙모할머니칠순모임에
.
.
.
#동갑내기#6세#아들#아들스타그램#인스타키즈#육아#육아스타그램#주말#모임
. #쪼꼬맹이 사촌지간 셋이만나면 뭐가 그리즐거운지 여하튼만나면 정신쏙빼는 꼬맹이들. #숙모할머니칠순모임에 . . . #동갑내기#6세#아들#아들스타그램#인스타키즈#육아#육아스타그램#주말#모임
.
.
.
동생 없었음 어쩔 뻔 했어😁
이렇게 좋아하는데~

보기 좋구나😍 .
.
.
#6세 #1세 #딸 #자매 #5살차이 #자매아침풍경 #동생은사내같다 #모자쓰자 #육아맘 #딸둘맘
. . . 동생 없었음 어쩔 뻔 했어😁 이렇게 좋아하는데~ 보기 좋구나😍 . . . #6세 #1세 #딸 #자매 #5살차이 #자매아침풍경 #동생은사내같다 #모자쓰자 #육아맘 #딸둘맘
장보러 왔어요 🛒
도윤이가 제일 좋아하는 순대부터 
엄마 아빠 먹으라고 국물 떡볶이에 아이스크림까지
알뜰하게 잘샀다 😄
.
.
#마트체험 #꿀잼 #마트장보기 #계산도척척 #고양스타필드 #토이킹덤플레이 #직업체험#아들맘 #6세 #아들스타그램 
#주말일상 #주말스타그램
#재밌다그램 #배송은언제
장보러 왔어요 🛒 도윤이가 제일 좋아하는 순대부터 엄마 아빠 먹으라고 국물 떡볶이에 아이스크림까지 알뜰하게 잘샀다 😄 . . #마트체험 #꿀잼 #마트장보기 #계산도척척 #고양스타필드 #토이킹덤플레이 #직업체험#아들맘 #6세 #아들스타그램 #주말일상 #주말스타그램 #재밌다그램 #배송은언제
.
잠자리 쫒아다닌다고

땡볕에서 30분을 뛰어다니는

이해할수 없는 너의 취향.

힘내렴.

물론 잠자리는 못잡겠지만 풉...
.
#카페#딸#6세#잠자리#뛰어#달려#더워#땡볕#딸스타그램 #잔디밭#날씨#맑음#주말#가족#나들이
. 잠자리 쫒아다닌다고 땡볕에서 30분을 뛰어다니는 이해할수 없는 너의 취향. 힘내렴. 물론 잠자리는 못잡겠지만 풉... . #카페#딸#6세#잠자리#뛰어#달려#더워#땡볕#딸스타그램 #잔디밭#날씨#맑음#주말#가족#나들이
⠀⠀⠀⠀⠀⠀⠀⠀⠀⠀⠀⠀⠀⠀
⠀⠀⠀⠀⠀⠀⠀⠀⠀⠀⠀⠀⠀⠀
수영수업 2주차🏊‍♂️
⠀⠀⠀⠀⠀⠀⠀⠀⠀⠀⠀⠀⠀⠀
오늘은 새로운 친구도 함께😄
⠀⠀⠀⠀⠀⠀⠀⠀⠀⠀⠀⠀⠀⠀
아이들은 수영🎵
⠀⠀⠀⠀⠀⠀⠀⠀⠀⠀⠀⠀⠀⠀
엄마들은 수다타임🎶
⠀⠀⠀⠀⠀⠀⠀⠀⠀⠀⠀⠀⠀⠀
육아라는 공통분모가 있으니..
처음 만나도 어색함이 없는듯~😊
⠀⠀⠀⠀⠀⠀⠀⠀⠀⠀⠀⠀⠀⠀
같은 나이 가까운곳에 살고있으니
수업 끝나고 함께 놀기로~
⠀⠀⠀⠀⠀⠀⠀⠀⠀⠀⠀⠀⠀⠀
다음주는 친구도 같이하니 한반 채워지는구나~👏
⠀⠀⠀⠀⠀⠀⠀⠀⠀⠀⠀⠀⠀⠀
⠀⠀⠀⠀⠀⠀⠀⠀⠀⠀⠀⠀⠀⠀
#배곧신도시 #어린이수영장 #배곧수영장 #엔젤크루키즈스위밍 #배곧엔젤크루어린이수영장 #수영강습 #마린보이 #6세 #수영
#아들스타스램 #육아스타그램 #육아그램 #데일리그램 #맘스타그램 #인스타데일리 #인스타일상 #해피바이러스 #러브바이러스 #독박육아 #육아소통 #일상기록 #일상공유
⠀⠀⠀⠀⠀⠀⠀⠀⠀⠀⠀⠀⠀⠀ ⠀⠀⠀⠀⠀⠀⠀⠀⠀⠀⠀⠀⠀⠀ 수영수업 2주차🏊‍♂️ ⠀⠀⠀⠀⠀⠀⠀⠀⠀⠀⠀⠀⠀⠀ 오늘은 새로운 친구도 함께😄 ⠀⠀⠀⠀⠀⠀⠀⠀⠀⠀⠀⠀⠀⠀ 아이들은 수영🎵 ⠀⠀⠀⠀⠀⠀⠀⠀⠀⠀⠀⠀⠀⠀ 엄마들은 수다타임🎶 ⠀⠀⠀⠀⠀⠀⠀⠀⠀⠀⠀⠀⠀⠀ 육아라는 공통분모가 있으니.. 처음 만나도 어색함이 없는듯~😊 ⠀⠀⠀⠀⠀⠀⠀⠀⠀⠀⠀⠀⠀⠀ 같은 나이 가까운곳에 살고있으니 수업 끝나고 함께 놀기로~ ⠀⠀⠀⠀⠀⠀⠀⠀⠀⠀⠀⠀⠀⠀ 다음주는 친구도 같이하니 한반 채워지는구나~👏 ⠀⠀⠀⠀⠀⠀⠀⠀⠀⠀⠀⠀⠀⠀ ⠀⠀⠀⠀⠀⠀⠀⠀⠀⠀⠀⠀⠀⠀ #배곧신도시 #어린이수영장 #배곧수영장 #엔젤크루키즈스위밍 #배곧엔젤크루어린이수영장 #수영강습 #마린보이 #6세 #수영 #아들스타스램 #육아스타그램 #육아그램 #데일리그램 #맘스타그램 #인스타데일리 #인스타일상 #해피바이러스 #러브바이러스 #독박육아 #육아소통 #일상기록 #일상공유
.
주말 오후
제부가 콜해서
갑작스레 월곶나들이
고속도로 못타는 날 위해
판교까지 픽업&드랍 해줌
.
#동네운전만가능
#고마워요제부😅
.
.
#6세#육아#육아스타그램#아들#아들스타그램#인스타키즈#키즈모델#남아모델#유아모델#육아소통#소통해요#주말#나들이#
. 주말 오후 제부가 콜해서 갑작스레 월곶나들이 고속도로 못타는 날 위해 판교까지 픽업&드랍 해줌 . #동네운전만가능 #고마워요제부😅 . . #6세#육아#육아스타그램#아들#아들스타그램#인스타키즈#키즈모델#남아모델#유아모델#육아소통#소통해요#주말#나들이#
.
.
금욜 유치원 갯벌체험에서 율이가 캐온 조개로
신랑이 일요일 점심 칼국수를 끓여주셨세요~
자기가 캐온 조개로 끓였다고 왕뿌듯해하며
엄청 드심
#전율 #66개월 #6세 #2013일 #청말띠 #유치원 #갯벌체험 #일요일 #칼국수 #일상 #우리집 #계룡 #쩡여사
. . 금욜 유치원 갯벌체험에서 율이가 캐온 조개로 신랑이 일요일 점심 칼국수를 끓여주셨세요~ 자기가 캐온 조개로 끓였다고 왕뿌듯해하며 엄청 드심 #전율 #66개월 #6세 #2013일 #청말띠 #유치원 #갯벌체험 #일요일 #칼국수 #일상 #우리집 #계룡 #쩡여사
올웨이즈재투맨
.
.
컬러 화이트 오렌지 블랙
.
.
사이즈  80.90.100.110.120
.
.
 깔끔한 디자인에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요 어떤 컬러로 골라야
할지 고민이네요^^
누구나 좋아하는 컬러에 예쁜 디자인~~
전제품 무료 배송중이고 사은품도 
함께 배송되어요^^
.
.
🍒구매문의와 쇼핑몰 구경은
프로필 상단에 오픈톡을 언제든지
주세요^^
올웨이즈재투맨 . . 컬러 화이트 오렌지 블랙 . . 사이즈 80.90.100.110.120 . . 깔끔한 디자인에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요 어떤 컬러로 골라야 할지 고민이네요^^ 누구나 좋아하는 컬러에 예쁜 디자인~~ 전제품 무료 배송중이고 사은품도 함께 배송되어요^^ . . 🍒구매문의와 쇼핑몰 구경은 프로필 상단에 오픈톡을 언제든지 주세요^^
귀여운 너의 목덜미ㅋㅋ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
.
.
#6세 #유치원가는길 #딸스타그램 #❤️
귀여운 너의 목덜미ㅋㅋ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 . . #6세 #유치원가는길 #딸스타그램 #❤️
#고래생태체험관
#돌고래
#고래생태설명회 .
.
아빠없이 고래생태체험관엘 가니 
어른들 키에 울아들 돌고래를 볼 수가 없어서
막둥이 등에 업고,첫째 목마태우고 보게되었는데
고래의 목소리도 듣고, 고래 공부를 더 하게 된
소중한 돌고래의 생태설명
.
.
둘째가 없어서 유람선 안타고 
요것만 봤는데..
다음엔 바다에 사는 
돌고래 보러오기로.. .
.
좁은 수조에서 사는 
돌고래들이 불쌍해 보였다.
ㅠㅠ
.
.
.
#세남매 #세남매맘 
#부산맘 #맘스타그램 #독박육아 #소확행
#kids #일상스타그램
#8세 #6세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남매
#다둥이네 #책육아 #아기
#육아소통 #일상 #육아 
#줌마렐라 #초1 #초등맘 #여름방학
#고래생태체험관 #돌고래 #고래생태설명회 . . 아빠없이 고래생태체험관엘 가니 어른들 키에 울아들 돌고래를 볼 수가 없어서 막둥이 등에 업고,첫째 목마태우고 보게되었는데 고래의 목소리도 듣고, 고래 공부를 더 하게 된 소중한 돌고래의 생태설명 . . 둘째가 없어서 유람선 안타고 요것만 봤는데.. 다음엔 바다에 사는 돌고래 보러오기로.. . . 좁은 수조에서 사는 돌고래들이 불쌍해 보였다. ㅠㅠ . . . #세남매 #세남매맘 #부산맘 #맘스타그램 #독박육아 #소확행 #kids #일상스타그램 #8세 #6세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남매 #다둥이네 #책육아 #아기 #육아소통 #일상 #육아 #줌마렐라 #초1 #초등맘 #여름방학
착하다 착해 ㅠㅠ
언니 등원하고 엄빠 맛있는거 먹으러 왔는데
쿨쿨 주무시는 둘찌방댕이 진짜 휴 🤦‍♀️❤
⠀
⠀
#야무지게먹어야지
#외식 🍣
착하다 착해 ㅠㅠ 언니 등원하고 엄빠 맛있는거 먹으러 왔는데 쿨쿨 주무시는 둘찌방댕이 진짜 휴 🤦‍♀️❤ ⠀ ⠀ #야무지게먹어야지 #외식 🍣
#뽀블리앗뇽👉👉옆으로쭉쭉쭉👉👉
아씩.....ㅋㅋㅋ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무슨 사진이냐면;;
답은 2번사진에 ㅋㅋㅋㅋㅋ

사진제목: 자신감넘치는 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겨 자신감 넘쳐보고 싶다 ㅋㅋㅋ
.
.
.
.
.
.
.
.
.
.
.
.
.
.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딸바보 #대프리카 #키즈패션 #소통 #키즈패션 #등원룩 #대구맘 #육아소통 #daily #경산맘 #키즈오오티디 #아역배우 #워킹맘 #키즈모델 #키즈룩 #홈피팅모델 #패피 #딸스타그램 #인싸 #6세 #남매 #아동복 #애둘맘 #딸둘맘👭
#뽀블리앗뇽👉👉옆으로쭉쭉쭉👉👉 아씩.....ㅋㅋㅋ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무슨 사진이냐면;; 답은 2번사진에 ㅋㅋㅋㅋㅋ 사진제목: 자신감넘치는 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겨 자신감 넘쳐보고 싶다 ㅋㅋㅋ . . . . . . . . . . . . . .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딸바보 #대프리카 #키즈패션 #소통 #키즈패션 #등원룩 #대구맘 #육아소통 #daily #경산맘 #키즈오오티디 #아역배우 #워킹맘 #키즈모델 #키즈룩 #홈피팅모델 #패피 #딸스타그램 #인싸 #6세 #남매 #아동복 #애둘맘 #딸둘맘👭
이쁜이♡

#6세#막둥이#공주#엄마친구#사랑스러워
요즘 아들은 내가 듣기 싫은 소리만 하면 '나 아빠 좋아해~~' 라고 이야기한다. .
.
그래서 어쩌라고? 😤
.
.
아침부터 바쁜데 등원 준비는 협조도 안 하고 계속해서 '나 아빠 좋아!😑'를 외치다가 결국 나는 폭발. .
.
눈물 한번 빼고 두 아이를 태워 출발하려는데 뒤에서 하엘이가 하율이에게 말했다. .
.
'하율아- 하율이 아빠 좋아하지? 
근데 엄마한테 그렇게 말하면 안 돼.
하율이 아빠 좋으면 아빠 있을때 아빠한테 얘기해- 
엄마한테 그렇게 말하는거 아니야~~
알았지?' .
.
.
누나가 엄마보다 낫다. .
.
#하엘왈 #엄마보다큰아이 #6세 #어렵다육아 #육아일기 #육아소통
요즘 아들은 내가 듣기 싫은 소리만 하면 '나 아빠 좋아해~~' 라고 이야기한다. . . 그래서 어쩌라고? 😤 . . 아침부터 바쁜데 등원 준비는 협조도 안 하고 계속해서 '나 아빠 좋아!😑'를 외치다가 결국 나는 폭발. . . 눈물 한번 빼고 두 아이를 태워 출발하려는데 뒤에서 하엘이가 하율이에게 말했다. . . '하율아- 하율이 아빠 좋아하지? 근데 엄마한테 그렇게 말하면 안 돼. 하율이 아빠 좋으면 아빠 있을때 아빠한테 얘기해- 엄마한테 그렇게 말하는거 아니야~~ 알았지?' . . . 누나가 엄마보다 낫다. . . #하엘왈 #엄마보다큰아이 #6세 #어렵다육아 #육아일기 #육아소통
-
올해 마지막 물놀이
겁없는 #6세
빠져도 울지않는 #6세오빠
슬라이드 40번 더 탈거라며 집에 가기싫다는 #이재준

내년에 또 오자😀

#청수골펜션 #배내골 #계곡은얼음물
#수영장도냉탕🥶 #아빠풍덩
- 올해 마지막 물놀이 겁없는 #6세 빠져도 울지않는 #6세오빠 슬라이드 40번 더 탈거라며 집에 가기싫다는 #이재준 내년에 또 오자😀 #청수골펜션 #배내골 #계곡은얼음물 #수영장도냉탕🥶 #아빠풍덩
우리담이 첫니빠짐 ㅎㅎㅎ
#66개월#6세#남아#유치빠짐
우리담이 첫니빠짐 ㅎㅎㅎ #66개월#6세#남아#유치빠짐
.
아이들이랑 같이 가기 너무 좋았던 카페☕🍰
하늘도 너무 예뻤고!
선선한바람이 불어서 시원시원!
쭌형제는 신나게 뛰어 놀았지요👦🧒❤
.
.
#가평여행 #코미호미 #가평카페
. 아이들이랑 같이 가기 너무 좋았던 카페☕🍰 하늘도 너무 예뻤고! 선선한바람이 불어서 시원시원! 쭌형제는 신나게 뛰어 놀았지요👦🧒❤ . . #가평여행 #코미호미 #가평카페
#노필터 그냥 찍었는데도 하늘색 감동
산중턱에 있는 놀이터는 진짜 최고👍
해는 쨍쨍한데 바람은 엄청 선선하고

여기서 한참놀다가 슬라이드 타러 내려가면 딱!
땀흘리고 계곡에 가서 물고기잡고ㅋㅋㅋ
2박3일동안 계속되던 반복되는 코스ㅋㅋㅋㅋㅋ

하늘만 보고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날이네
-
#여행은언제나옳다
#국내여행 #금산군 #남이자연휴양림
#가족여행 #형제 #초2 #6세
#산위에놀이터 #하늘놀이터
#노필터 그냥 찍었는데도 하늘색 감동 산중턱에 있는 놀이터는 진짜 최고👍 해는 쨍쨍한데 바람은 엄청 선선하고 여기서 한참놀다가 슬라이드 타러 내려가면 딱! 땀흘리고 계곡에 가서 물고기잡고ㅋㅋㅋ 2박3일동안 계속되던 반복되는 코스ㅋㅋㅋㅋㅋ 하늘만 보고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날이네 - #여행은언제나옳다 #국내여행 #금산군 #남이자연휴양림 #가족여행 #형제 #초2 #6세 #산위에놀이터 #하늘놀이터
언니 덕분에 #갯벌체험 🐚🦀🐙
그늘막 쳐놓고 애들은 모래놀이 어른들은 맥주타임 🍻
바람도 시원하니 날씨도 너무 좋았던 어제 😃
-
#귀요미들 #또가자 #노동의댓가 #근육통
언니 덕분에 #갯벌체험 🐚🦀🐙 그늘막 쳐놓고 애들은 모래놀이 어른들은 맥주타임 🍻 바람도 시원하니 날씨도 너무 좋았던 어제 😃 - #귀요미들 #또가자 #노동의댓가 #근육통
둘 다 똑단발로 변신 👩👩 잘다녀와 🤗
벌써 보고싶네 ????? 에헴..... 콜록콜록 ......
-
#드디어 #자유시간 #부푼마음으로 #책4권이나빌려옴
둘 다 똑단발로 변신 👩👩 잘다녀와 🤗 벌써 보고싶네 ????? 에헴..... 콜록콜록 ...... - #드디어 #자유시간 #부푼마음으로 #책4권이나빌려옴
⠀
⠀
여름이기도 하고
긴바지 안입다 잎혀줬더니
⠀
투덜투덜 하면서도
이쁘다니까 좋아한다ㅎ
⠀
미술학원 가는길
엄마눈엔 너무 이쁜걸👧🏻
⠀
내 사랑
내 전부
내 귀요미

귀엽쥬? ⠀
⠀
⠀ ⠀ 여름이기도 하고 긴바지 안입다 잎혀줬더니 ⠀ 투덜투덜 하면서도 이쁘다니까 좋아한다ㅎ ⠀ 미술학원 가는길 엄마눈엔 너무 이쁜걸👧🏻 ⠀ 내 사랑 내 전부 내 귀요미 귀엽쥬? ⠀ ⠀
#아는체하지말자.
#멀리떨어져.
알 수 없는 그의 패션.
귓구멍 땀 안나니?
#패테
#육아 #6세 #아들 #👦🏻
#아는체하지말자. #멀리떨어져. 알 수 없는 그의 패션. 귓구멍 땀 안나니? #패테 #육아 #6세 #아들 #👦🏻
.
오늘의 피어싱
이렇게 구성해봤어요^^
.
.
#이런거참좋아해요
#잼있다지요
#디자인전공#석사#아주매
#하모니어스제이미💎 
#지금은#주부그램
.
둘째날 블루원 워터파크~

사람도 정말 많았고 높디높은 파도풀에 수영장 물로 해장을 해버린...ㅠ

너무 즐거워하는 물을 좋아하는 아들~

워터파크 나와서 안압지 야경과 첨성대까지 구경하고 숙소행~콘도 앞에 전동 오토바이가 있어 2일 연속 오토바이 운전사~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며 웃는 아들을 보니 내가 다 행복했던 여행♡♡고마워 아들~♡♡ .
#경주여행 #블루원워터파크 #첨성대 #안압지 #야경 #전동오토바이 #행복 #추억 #여행 #6세
. 둘째날 블루원 워터파크~ 사람도 정말 많았고 높디높은 파도풀에 수영장 물로 해장을 해버린...ㅠ 너무 즐거워하는 물을 좋아하는 아들~ 워터파크 나와서 안압지 야경과 첨성대까지 구경하고 숙소행~콘도 앞에 전동 오토바이가 있어 2일 연속 오토바이 운전사~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며 웃는 아들을 보니 내가 다 행복했던 여행♡♡고마워 아들~♡♡ . #경주여행 #블루원워터파크 #첨성대 #안압지 #야경 #전동오토바이 #행복 #추억 #여행 #6세
#키즈스콜레
.
.
🙏드디어 미니루크 공구합니다!
수*아맘 공구 놓치신 분들 들어오세요~^^ 👀저희 아이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잠자던 뇌를 깨우기 위해 한장.
독서하기전에 책내용에 집중하기 위해 한장.
밤에 조~용할때 자기 전에 한장.

보드게임처럼 하기도 좋고
아빠랑 누가누가 더 빨리하나 내기하기도 좋고
스마트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아이들은
반드시 해야하는 루크! .
.
.
🎈<공구기간>
8/26(월)~8/28(수) .
.
.
🎈<추천연령>
4세~초등2학년 .
.
.
🎈<가격>
1.A세트 -179000원  B세트-179000원
.
.
. 🎈<구성>
24권+키트1개+가방 .
.
.
🎈가격혜택부터 사은품까지!

구입방법 안내드릴께요~^^
다이렉주세요~♡ 장지혜 VD.010.7999.9051
.
.
.
#미니루크#밤비노루크#루크#공구#수아맘공구#사고력키우기#독일이만들고세계가함께하는#4세#5세#6세#7세#8세#보드게임처럼#책육아맘#육아맘#워킹맘#학습지시키지마시고#루크하세요
#키즈스콜레 . . 🙏드디어 미니루크 공구합니다! 수*아맘 공구 놓치신 분들 들어오세요~^^ 👀저희 아이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잠자던 뇌를 깨우기 위해 한장. 독서하기전에 책내용에 집중하기 위해 한장. 밤에 조~용할때 자기 전에 한장. 보드게임처럼 하기도 좋고 아빠랑 누가누가 더 빨리하나 내기하기도 좋고 스마트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아이들은 반드시 해야하는 루크! . . . 🎈<공구기간> 8/26(월)~8/28(수) . . . 🎈<추천연령> 4세~초등2학년 . . . 🎈<가격> 1.A세트 -179000원 B세트-179000원 . . . 🎈<구성> 24권+키트1개+가방 . . . 🎈가격혜택부터 사은품까지! 구입방법 안내드릴께요~^^ 다이렉주세요~♡ 장지혜 VD.010.7999.9051 . . . #미니루크#밤비노루크#루크#공구#수아맘공구#사고력키우기#독일이만들고세계가함께하는#4세#5세#6세#7세#8세#보드게임처럼#책육아맘#육아맘#워킹맘#학습지시키지마시고#루크하세요
#도도형제북트리

8월셋째주📚
한:20
영:22
리더스:9

요새 영이가 영어책에 재미를못느끼는것같다.
정확히는 재밋는 책이 없는듯ㅜㅜ 본거또보고또보고 하니..그런가보다.
또다시 도서관셔틀각.....ㅠㅜ

#도세권으로#이사가고싶다#6세#4세#형제그램#독서그램#독서스타그램#북트리#책기록#노부영#런투리드#페파피그#원서읽기#김해맘#책육아그램
#도도형제북트리 8월셋째주📚 한:20 영:22 리더스:9 요새 영이가 영어책에 재미를못느끼는것같다. 정확히는 재밋는 책이 없는듯ㅜㅜ 본거또보고또보고 하니..그런가보다. 또다시 도서관셔틀각.....ㅠㅜ #도세권으로#이사가고싶다#6세#4세#형제그램#독서그램#독서스타그램#북트리#책기록#노부영#런투리드#페파피그#원서읽기#김해맘#책육아그램
. 금~일요일까지 경주 여행!

SRT 타고 경주에 도착해 렌트해서 유적지 구경 시작!

첫날은 유적지 다니는데 날도 더웠는데도 잘 따라다녀준 지환이한테 고맙고 너무 좋아해줘서 보람되었던~

불국사에서는 세상 예쁜 기도를 했던 지환~ "부처님~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세요. 제발요~" 마음이 천사같은 내 아들!

사랑한다~이렇게 밝고 예쁘게만 자라다오~♡♡ #경주 #여행 #srt #동탄역 #유적지 #불국사 #보문단지 #석굴암 #다보탑 #석가탑 #아들 #6세 #행복 #추억
. 금~일요일까지 경주 여행! SRT 타고 경주에 도착해 렌트해서 유적지 구경 시작! 첫날은 유적지 다니는데 날도 더웠는데도 잘 따라다녀준 지환이한테 고맙고 너무 좋아해줘서 보람되었던~ 불국사에서는 세상 예쁜 기도를 했던 지환~ "부처님~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세요. 제발요~" 마음이 천사같은 내 아들! 사랑한다~이렇게 밝고 예쁘게만 자라다오~♡♡ #경주 #여행 #srt #동탄역 #유적지 #불국사 #보문단지 #석굴암 #다보탑 #석가탑 #아들 #6세 #행복 #추억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3254-1282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3254-1282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
애들 낳기전부터 해마다 적어도 꼭 한번씩은 찾았던 곳 🚗🚗
-
-
아이들이 한해 한해 커갈수록
같은곳을 가도 더 잘 논다는걸 실감하던날
-
-
친구, 공, 비행기, 비눗방울만 있으면
#하루종일도놀수있어 🏃🏻‍♀️
. 애들 낳기전부터 해마다 적어도 꼭 한번씩은 찾았던 곳 🚗🚗 - - 아이들이 한해 한해 커갈수록 같은곳을 가도 더 잘 논다는걸 실감하던날 - - 친구, 공, 비행기, 비눗방울만 있으면 #하루종일도놀수있어 🏃🏻‍♀️
.
월요일 아점~
10시에 일어난 조남매~🤣
맛있게 먹고..
오늘도 재미나게 놀아보자!!♡
.
#6세 #32개월아기 #월요일아침 #육아 #일상 #소통 #좋아요
. 월요일 아점~ 10시에 일어난 조남매~🤣 맛있게 먹고.. 오늘도 재미나게 놀아보자!!♡ . #6세 #32개월아기 #월요일아침 #육아 #일상 #소통 #좋아요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42792585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42792585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42792585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42792585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0000-0000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0000-0000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8530-0077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8530-0077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한강수영장 #낮은풀 #8월
급만남 수영코스 #6세 #다이빙 #2년 #수영배운 #보람이 #ㅋㅋㅋ

#아론 언니랑🌈 
귀여운 다이빙 ㅋ / 엄마전시 끝나면  하기러한거 다 하는 중
#한강수영장 #낮은풀 #8월 급만남 수영코스 #6세 #다이빙 #2년 #수영배운 #보람이 #ㅋㅋㅋ #아론 언니랑🌈 귀여운 다이빙 ㅋ / 엄마전시 끝나면 하기러한거 다 하는 중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2029-8442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2029-8442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42792585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42792585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4664-8372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4664-8372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2993-6712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2993-6712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2322-1661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2322-1661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4581-9120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성균관대학교 소프트웨어학과 정태명 교수님이 이야기하는 “코딩교육의 중요성” 단순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학교 교과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코딩 상담전화 010-4581-9120 #웅진씽크빅 #웅진북클럽 #스팀교과 #코딩수업 #코딩 #학습지 #학습지추천 #공부스타그램 #유아맘 #초등맘 #4세 #5세 #6세 #7세 #초등학생 #맘스타그램 #남양주 #구리 #다산맘 #평내맘 #호평맘 #평호맘 #별내맘 #롯데카드 #웅진북클럽 #남양주지국
#크라운호프
#짱션해👍🏻
우리셋이불금
오늘은 택시타고 미자쌀롱을벗어남ㅋㅋ
_

#황태채안주 
#자유부인시작💃
#크라운호프 #짱션해👍🏻 우리셋이불금 오늘은 택시타고 미자쌀롱을벗어남ㅋㅋ _ #황태채안주 #자유부인시작💃
#찜질방
불가마를가고싶다던 태인이
엄마혼자선데리고갈수없는곳
아빠오면가자~
-
냉탕에서 실컷놀다오고
돈까스,치즈라면,누룽지,잔치국수,순두부찌개
배터지게먹고
아이스크림도먹고
놀이방에서또놀고
티켓은 쇼셜에서 저렴하게😋
_

#매직24찜질방
#불가마 #190824
#찜질방 불가마를가고싶다던 태인이 엄마혼자선데리고갈수없는곳 아빠오면가자~ - 냉탕에서 실컷놀다오고 돈까스,치즈라면,누룽지,잔치국수,순두부찌개 배터지게먹고 아이스크림도먹고 놀이방에서또놀고 티켓은 쇼셜에서 저렴하게😋 _ #매직24찜질방 #불가마 #190824
#양연화로
아빠가돌아왔다👏👏
엄만 자유좀누리고올께😝
_

#양연특별세트
#항정살 #가브리살 #갈비살
#초벌구이 #소맥
#김치찌개서비스👍
#양연화로 아빠가돌아왔다👏👏 엄만 자유좀누리고올께😝 _ #양연특별세트 #항정살 #가브리살 #갈비살 #초벌구이 #소맥 #김치찌개서비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