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아기

#已发帖 214493
#이른등원
본의아니게 아침운동?
둘다 잠이 없어서 큰일큰일😢
#이른등원 본의아니게 아침운동? 둘다 잠이 없어서 큰일큰일😢
-
오늘 늦게 등원하는데 가기전에
제대로 놀고 가려나보네
.
.
.
#지아를못오게하는방법
- 오늘 늦게 등원하는데 가기전에 제대로 놀고 가려나보네 . . . #지아를못오게하는방법
_
오늘은 어머님의 쿠팡프레시 🚀
요즘 집밥 열심히 해먹는거 아시고 또 보내주셨다👍🏻
이런택배 너무좋아😍
.
.
#시어머니찬스 #쿠팡프레시 #따순기미 #하겐다즈 #복음자리쨈 #떼샷 #수박식빵
_ 오늘은 어머님의 쿠팡프레시 🚀 요즘 집밥 열심히 해먹는거 아시고 또 보내주셨다👍🏻 이런택배 너무좋아😍 . . #시어머니찬스 #쿠팡프레시 #따순기미 #하겐다즈 #복음자리쨈 #떼샷 #수박식빵
#금요일 #등원완료 ✔️.
아침에 외근 나와야 할 일이 있어서 진짜진짜 오백년만에 지민이 등원 시켜줌💚 엄청 신나하네 울 똥강아지🙈 주말에 꼭 붙어있장👯 #4살아기 #37개월입성 👏🏻 #어린이집생활
#금요일 #등원완료 ✔️. 아침에 외근 나와야 할 일이 있어서 진짜진짜 오백년만에 지민이 등원 시켜줌💚 엄청 신나하네 울 똥강아지🙈 주말에 꼭 붙어있장👯 #4살아기 #37개월입성 👏🏻 #어린이집생활
_
오예
불금인데
아빠회식•́︿•̀
_ 오예 불금인데 아빠회식•́︿•̀
#190820 #생후1049일

제일 말 안들었던 휴가 둘째날

호텔에서 나오려는데 공룡옷(내복) 내놓으라고
그거 안들고왔다고 오열😭
한참을 떼쓰고 결국 직접 고른 저 긴바지 입고
엄마 이거 편해요 하며 민망한듯 웃는 모습을 보니
나도 따라 웃게된다

#여름휴가 #제주도 #주호_세번째제주도
#4살아이와여행 #아기와제주도
#190820 #생후1049일 제일 말 안들었던 휴가 둘째날 호텔에서 나오려는데 공룡옷(내복) 내놓으라고 그거 안들고왔다고 오열😭 한참을 떼쓰고 결국 직접 고른 저 긴바지 입고 엄마 이거 편해요 하며 민망한듯 웃는 모습을 보니 나도 따라 웃게된다 #여름휴가 #제주도 #주호_세번째제주도 #4살아이와여행 #아기와제주도
D + 1305 💕
자고 일어나서 혼자 어떨지 넘 궁금해서
아침 8시에 폰카메라 켜놓고 오기 📷
일어나서 울면서 올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아무렇지않게 눈떠서 안방 찾아옴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기고 귀엽다 증말 🤣
#얼굴지못미ㅋㅋ
.
.
.
.
.
.
.
#일상 #독립 #딸방 #아기방 #캐노피 # #딸스타그램 #원숭이띠아가 #인스타베이비 #42개월아기 #4살아기 #베이비 #애스타그램 #젊줌마 #딸바보 #도치맘 #원숭이띠맘 #딸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맞팔 #육아 #소통
D + 1305 💕 자고 일어나서 혼자 어떨지 넘 궁금해서 아침 8시에 폰카메라 켜놓고 오기 📷 일어나서 울면서 올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아무렇지않게 눈떠서 안방 찾아옴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기고 귀엽다 증말 🤣 #얼굴지못미ㅋㅋ . . . . . . . #일상 #독립 #딸방 #아기방 #캐노피 # #딸스타그램 #원숭이띠아가 #인스타베이비 #42개월아기 #4살아기 #베이비 #애스타그램 #젊줌마 #딸바보 #도치맘 #원숭이띠맘 #딸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맞팔 #육아 #소통
ㅤ
👧플라워집게똑딱핀 20세트 ㅤ
 ㅤ
✔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 되실수 있습니다. ㅤ
✔최대한 다른 색상으로 맞춰 보내드려요. ㅤ
 ㅤ
🎉 무료배송 8월달 이벤트중! ㅤ
ㅤ
🚚 평균 배송기간 3-7일 소요 (주말,공휴일제외)
🚚 리오더시 2주이상 소요 (주말,공휴일제외) ㅤ
🚚 해외배송 2주이상 소요 (주말,공휴일제외) ㅤ
ㅤ
✔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하시면 
더많은 상품들이 있어요~많은 관심부탁드려요🙇‍♀️ ㅤ
ㅤ
👩‍🦰 구매문의는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ㅤ 👧플라워집게똑딱핀 20세트 ㅤ ㅤ ✔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 되실수 있습니다. ㅤ ✔최대한 다른 색상으로 맞춰 보내드려요. ㅤ ㅤ 🎉 무료배송 8월달 이벤트중! ㅤ ㅤ 🚚 평균 배송기간 3-7일 소요 (주말,공휴일제외) 🚚 리오더시 2주이상 소요 (주말,공휴일제외) ㅤ 🚚 해외배송 2주이상 소요 (주말,공휴일제외) ㅤ ㅤ ✔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하시면 더많은 상품들이 있어요~많은 관심부탁드려요🙇‍♀️ ㅤ ㅤ 👩‍🦰 구매문의는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요즘 키가 부쩍 큰 느낌😅 혼자있을땐 못느끼는데 또래아이들이나 동생들 옆에 있음 큰언니 같다😭 한달이나 빨리 태어낫어도 주수 다 채워 낳은 아이들보다 키가 크긴했지만..ㅎ 이렇게 쑥쑥 크는거 보면 시간아 멈춰라 하고싶고😭 어젠 심리검사 받고 왔는데 또래 아이들에 비해 표현력이 매우 좋다는 평가.. 검사해주시는 선생님도 너 4살 맞아? 이러시는..ㅎ 손톱 물어뜯는건 감정표현의 방법을 알려주면 된다고 하셨고.. 그또한 나의숙제...ㅠ 선생님이 서우 성질내는걸 못보셔서 아무 문제 없다고 하신거랍니다😪 다담달에 영유아검진 하러가는데 그땐 그냥 키가 100cm 될것 같은 느낌ㅎ 겨울옷 다시 사야되나🙄😭 휴!!!!
요즘 키가 부쩍 큰 느낌😅 혼자있을땐 못느끼는데 또래아이들이나 동생들 옆에 있음 큰언니 같다😭 한달이나 빨리 태어낫어도 주수 다 채워 낳은 아이들보다 키가 크긴했지만..ㅎ 이렇게 쑥쑥 크는거 보면 시간아 멈춰라 하고싶고😭 어젠 심리검사 받고 왔는데 또래 아이들에 비해 표현력이 매우 좋다는 평가.. 검사해주시는 선생님도 너 4살 맞아? 이러시는..ㅎ 손톱 물어뜯는건 감정표현의 방법을 알려주면 된다고 하셨고.. 그또한 나의숙제...ㅠ 선생님이 서우 성질내는걸 못보셔서 아무 문제 없다고 하신거랍니다😪 다담달에 영유아검진 하러가는데 그땐 그냥 키가 100cm 될것 같은 느낌ㅎ 겨울옷 다시 사야되나🙄😭 휴!!!!
놀이터에서 친구들만나
대화도하는 첫째아드님ㅋㅋㅋ
많이컸네~
이젠 제법 동생도 놀아준다🙊💕 #33개월아들 #집앞놀이터 #유치원갈준비됐네 #내년에가자 #4살아기 #2살아기 #아들맘일상
놀이터에서 친구들만나 대화도하는 첫째아드님ㅋㅋㅋ 많이컸네~ 이젠 제법 동생도 놀아준다🙊💕 #33개월아들 #집앞놀이터 #유치원갈준비됐네 #내년에가자 #4살아기 #2살아기 #아들맘일상
#첫줄👋 
예주니+1248♡

그래 지금은 아파도
이때 너만 즐거우면 되었다😂
고열은 지나갔고 저체온아 너만 가면되😑
.
.
#첫줄👋 예주니+1248♡ 그래 지금은 아파도 이때 너만 즐거우면 되었다😂 고열은 지나갔고 저체온아 너만 가면되😑 . .
아니 한복이 어쩜이리 이쁘져?????
.
예쁜 한복 또 업뎃 했어요!!!!!
이번 디자인도 너무너무너무 이쁘네요😭
날이 갈수록 한복이 점점 진화하는거 같아요💛
.
저 어릴땐 알롤달록 비단무지개한복뿐이었는데...
🤣🤣🤣🤣🤣🤣🤣
.
프로필링크 눌러서 들어오시면 예쁜 한복 더 많아요
들어오셔서 구경하세요오🙌🙌
.
추석이 이제 한 달도 안남았어요!!!!!!
추석택배대란 오기전에 미리미리
아기들 추석빔 장만 시작해보자구용💪
쇼핑몰-유/아동복-시즌상품에서 구매가능하세여!
.
울 아가들 가을신상도 계속 업뎃하구있습니당!
앞으로도 계속 올릴 예정이니
많이많이 구경와주세용😍😍😍
.
오픈이벤트는 쭈욱 진행중입니다❤️
상세페이지 및 구매는
제 프로필링크 눌러서 들어오세용
@yoonna_sion 👈👈👈👈👈
아니 한복이 어쩜이리 이쁘져????? . 예쁜 한복 또 업뎃 했어요!!!!! 이번 디자인도 너무너무너무 이쁘네요😭 날이 갈수록 한복이 점점 진화하는거 같아요💛 . 저 어릴땐 알롤달록 비단무지개한복뿐이었는데... 🤣🤣🤣🤣🤣🤣🤣 . 프로필링크 눌러서 들어오시면 예쁜 한복 더 많아요 들어오셔서 구경하세요오🙌🙌 . 추석이 이제 한 달도 안남았어요!!!!!! 추석택배대란 오기전에 미리미리 아기들 추석빔 장만 시작해보자구용💪 쇼핑몰-유/아동복-시즌상품에서 구매가능하세여! . 울 아가들 가을신상도 계속 업뎃하구있습니당! 앞으로도 계속 올릴 예정이니 많이많이 구경와주세용😍😍😍 . 오픈이벤트는 쭈욱 진행중입니다❤️ 상세페이지 및 구매는 제 프로필링크 눌러서 들어오세용 @yoonna_sion 👈👈👈👈👈
그래도 엄마빤.
그덕에 밥도 이렇게
잘먹고 잘크는거라 생각해.
-
-
-
-
-
💁🏻너도그렇게생각하지? ㅋㅋ
아빠오기전 장조림고기하나맛보고 못기다리겠다 .꾀꼬리
-
-
-
#건강하게잘크고있는
#예스리기록#4살아기
#육아일상
그래도 엄마빤. 그덕에 밥도 이렇게 잘먹고 잘크는거라 생각해. - - - - - 💁🏻너도그렇게생각하지? ㅋㅋ 아빠오기전 장조림고기하나맛보고 못기다리겠다 .꾀꼬리 - - - #건강하게잘크고있는 #예스리기록#4살아기 #육아일상
사탕하나를제대로못먹게하는
애미때문에.
사탕고파.........
까까고파.........
봄이주머니에있는사탕에
계속눈이가요눈이가🍭🍭
-
-
-
-
-
-
#다시필름사진이좋아지고있는애미
#추억한장두장세장 
#예스리기록#서율서봄서윤이네 
#봄이윤이병원따라가던날
#육아일상
사탕하나를제대로못먹게하는 애미때문에. 사탕고파......... 까까고파......... 봄이주머니에있는사탕에 계속눈이가요눈이가🍭🍭 - - - - - - #다시필름사진이좋아지고있는애미 #추억한장두장세장 #예스리기록#서율서봄서윤이네 #봄이윤이병원따라가던날 #육아일상
.
책장 올때까지 책 막 이중으로 꽂아놓고 ㅋㅋㅋ
그래도 승아는 잘봐주네👉🏻👈🏻
지아는 언니하는건 다 같이 하고싶은지
옆에서 알짱알짱거리다가 책 찢어먹음🤣
지아야?ㅋㅋㅋㅋㅋ언니가 세이펜 안주니 끝까지 따라붙고
대들며 짜증내는 지아👶🏻와우 성깔보소
. 책장 올때까지 책 막 이중으로 꽂아놓고 ㅋㅋㅋ 그래도 승아는 잘봐주네👉🏻👈🏻 지아는 언니하는건 다 같이 하고싶은지 옆에서 알짱알짱거리다가 책 찢어먹음🤣 지아야?ㅋㅋㅋㅋㅋ언니가 세이펜 안주니 끝까지 따라붙고 대들며 짜증내는 지아👶🏻와우 성깔보소
땡스맘레깅스는 입었을때 뒷밑단 부분에 ILOVEYOU DEARMOM 이렇게 적혀있어요. 나염레깅스 남아, 여아 모두에게 귀엽고 발랄하게 어느옷에나 코디하기 좋아요. 데일리 필수템이에요!
땡스맘레깅스는 입었을때 뒷밑단 부분에 ILOVEYOU DEARMOM 이렇게 적혀있어요. 나염레깅스 남아, 여아 모두에게 귀엽고 발랄하게 어느옷에나 코디하기 좋아요. 데일리 필수템이에요!
면 100 쫀쫀하고 부드러운 스판기가 좋은 귀여운 사자 실내복도 업데이트 되었어요.
면 100 쫀쫀하고 부드러운 스판기가 좋은 귀여운 사자 실내복도 업데이트 되었어요.
핑크공주 서현이는 분홍색의 멋을 알아버렸어요! 
가을스러운 분홍으로 분홍이를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포인트로 딱이에요💗
핑크공주 서현이는 분홍색의 멋을 알아버렸어요! 가을스러운 분홍으로 분홍이를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포인트로 딱이에요💗
.
본사추천멘토
고수익자 최다배출
인더블드림 지오맘
.
돈잘벌어주는 멘토
멘티들사이에서 인정받은 
정직한 멘토
.
업계최대수당 170만원
.
벌릴수밖에없는 부가수익 5
.
1인자체제작의류쇼핑몰수익

국내최저공구마트수익

일년내내 받는 고정수익 (인더블렌탈)

리뷰체험단수익추가

인더블라이프복지몰수익 (7월오픈) .
모집스트레스 받지마세요
판매수익으로 돈벌기!
.
홍보하느라 시간낭비x
.
최단기간초기비용회수가능
.

#리매료#마이셀즈#둥이스타그램#아들셋맘#오토리치#춘천맘#인더블드림#리뉴메디#라이프톡#내보물#블로그톡#어린이집생활#맘소통#마켓붐#현금부자#4살아기#헬로우드림#부산맘#말띠#아지트샵#돼지띠맘#중국당면
. 본사추천멘토 고수익자 최다배출 인더블드림 지오맘 . 돈잘벌어주는 멘토 멘티들사이에서 인정받은 정직한 멘토 . 업계최대수당 170만원 . 벌릴수밖에없는 부가수익 5 . 1인자체제작의류쇼핑몰수익 국내최저공구마트수익 일년내내 받는 고정수익 (인더블렌탈) 리뷰체험단수익추가 인더블라이프복지몰수익 (7월오픈) . 모집스트레스 받지마세요 판매수익으로 돈벌기! . 홍보하느라 시간낭비x . 최단기간초기비용회수가능 . #리매료#마이셀즈#둥이스타그램#아들셋맘#오토리치#춘천맘#인더블드림#리뉴메디#라이프톡#내보물#블로그톡#어린이집생활#맘소통#마켓붐#현금부자#4살아기#헬로우드림#부산맘#말띠#아지트샵#돼지띠맘#중국당면
.
.
왜이러는걸까요

이 구역 행위예술가

집앞이다보니
종종 이 광장(?)을 지나가는데
그때마다 음악에 몸을 싣고
그녀만의 갈라쇼
.
.
#창피함은엄마몫
#하루하루
#알수없는
#4살
. . 왜이러는걸까요 이 구역 행위예술가 집앞이다보니 종종 이 광장(?)을 지나가는데 그때마다 음악에 몸을 싣고 그녀만의 갈라쇼 . . #창피함은엄마몫 #하루하루 #알수없는 #4살
⠀⠀⠀⠀⠀⠀⠀⠀⠀⠀⠀⠀⠀⠀⠀⠀⠀
밤 교육 START💫🌙
⠀⠀⠀⠀⠀⠀⠀⠀⠀⠀⠀⠀⠀⠀⠀⠀⠀ 밤 교육 START💫🌙
너무나 예쁜 기유링👶🏻💛
나도 모르게 #엄마미소 😊
.
.

훤이 재우느라 계속 안고 있어서 
책을 못읽어주고 있으니까
혼자 책을 골라와서 
주저리주저리 페이지를 넘기며 책을 읽더라🧡
그모습이 너무 예쁘면서 미안하기도 하구.. .
미안해서 세이펜을 가져다주니 싫댄다... .
엄마가 읽어달랜다ㅠㅠ
결국 신랑이랑 역할체인지하고 딱 5권만 더 읽고 잤다😅
.
.

#오늘은양반 
#겸둥이 💛
너무나 예쁜 기유링👶🏻💛 나도 모르게 #엄마미소 😊 . . 훤이 재우느라 계속 안고 있어서 책을 못읽어주고 있으니까 혼자 책을 골라와서 주저리주저리 페이지를 넘기며 책을 읽더라🧡 그모습이 너무 예쁘면서 미안하기도 하구.. . 미안해서 세이펜을 가져다주니 싫댄다... . 엄마가 읽어달랜다ㅠㅠ 결국 신랑이랑 역할체인지하고 딱 5권만 더 읽고 잤다😅 . . #오늘은양반 #겸둥이 💛
너무 이뻐💕💕
앞머리 진짜 언제기르니..
빨리 하나로 묶어주고싶어😍
너무 이뻐💕💕 앞머리 진짜 언제기르니.. 빨리 하나로 묶어주고싶어😍
#바쓰붐

울아가들 물놀이합시다

#양주맘 #동두천맘 #의정부맘 #포천맘 #천연비누
글리세린비누♡
투명도가 생명인 HP비누

#hp비누 #천연비누 #cp비누 #숙성비누 #양주맘 #의정부맘 #동두천맘 #포천맘
글리세린비누♡ 투명도가 생명인 HP비누 #hp비누 #천연비누 #cp비누 #숙성비누 #양주맘 #의정부맘 #동두천맘 #포천맘
.
본사추천멘토
고수익자 최다배출
인더블드림 지오맘
.
돈잘벌어주는 멘토
멘티들사이에서 인정받은 
정직한 멘토
.
업계최대수당 170만원
.
벌릴수밖에없는 부가수익 5
.
1인자체제작의류쇼핑몰수익

국내최저공구마트수익

일년내내 받는 고정수익 (인더블렌탈)

리뷰체험단수익추가

인더블라이프복지몰수익 (7월오픈) .
모집스트레스 받지마세요
판매수익으로 돈벌기!
.
홍보하느라 시간낭비x
.
최단기간초기비용회수가능
.

#리매료#마이셀즈#둥이스타그램#아들셋맘#오토리치#춘천맘#인더블드림#리뉴메디#라이프톡#내보물#블로그톡#어린이집생활#맘소통#마켓붐#현금부자#4살아기#헬로우드림#부산맘#말띠#아지트샵#돼지띠맘#중국당면
. 본사추천멘토 고수익자 최다배출 인더블드림 지오맘 . 돈잘벌어주는 멘토 멘티들사이에서 인정받은 정직한 멘토 . 업계최대수당 170만원 . 벌릴수밖에없는 부가수익 5 . 1인자체제작의류쇼핑몰수익 국내최저공구마트수익 일년내내 받는 고정수익 (인더블렌탈) 리뷰체험단수익추가 인더블라이프복지몰수익 (7월오픈) . 모집스트레스 받지마세요 판매수익으로 돈벌기! . 홍보하느라 시간낭비x . 최단기간초기비용회수가능 . #리매료#마이셀즈#둥이스타그램#아들셋맘#오토리치#춘천맘#인더블드림#리뉴메디#라이프톡#내보물#블로그톡#어린이집생활#맘소통#마켓붐#현금부자#4살아기#헬로우드림#부산맘#말띠#아지트샵#돼지띠맘#중국당면
#바론piano 
너무 이뻐 씩씩한 내 딸
많이 커서 엄마 친구되면
엄마랑 결혼 한다는 공주💓

#바론누나그램
#유리드믹스
#바론piano 너무 이뻐 씩씩한 내 딸 많이 커서 엄마 친구되면 엄마랑 결혼 한다는 공주💓 #바론누나그램 #유리드믹스
가까운곳에 있었는데 이제와보네
두시간 알차게 놀았다
오랜만에 공룡도 보고 사진찍고
야외 미끄럼틀도 여러번 타고 
신난 딸램이 #바쁘다바뻐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공룡풍선
#주말일상#아기와주말#4살아기
#육아그램#육아소통#딸스타그램
#폴로키즈#크록스사랑
가까운곳에 있었는데 이제와보네 두시간 알차게 놀았다 오랜만에 공룡도 보고 사진찍고 야외 미끄럼틀도 여러번 타고 신난 딸램이 #바쁘다바뻐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공룡풍선 #주말일상#아기와주말#4살아기 #육아그램#육아소통#딸스타그램 #폴로키즈#크록스사랑
엄마 일하는 동안 또 이모하고 데뚜~~💕 이모랑 놀면 눈웃음이 끊이질 않네~~~ 이번엔 생애 첫 찜질방~투어~ 엄청 재밌었는지 아빠랑 엄마랑 열매랑 다같이 가자하는 울 첫째아들이~~ 사실 엄마도 찜질방 마니 좋아해😭 너네 낳고 못가봐따~ ㅠㅜ 동생 쪼끔 크면 다같이 가자꾸나~~ #사랑둥이
#첫째아들
#원숭이띠아기
#4살아기
#사랑고백하는아들
#엄마사랑해요🙆 
#남편보다낫구먼ㅋㅋㅋㅋ 
#보고있나? @chang_ki_hong @unisalsaclub
엄마 일하는 동안 또 이모하고 데뚜~~💕 이모랑 놀면 눈웃음이 끊이질 않네~~~ 이번엔 생애 첫 찜질방~투어~ 엄청 재밌었는지 아빠랑 엄마랑 열매랑 다같이 가자하는 울 첫째아들이~~ 사실 엄마도 찜질방 마니 좋아해😭 너네 낳고 못가봐따~ ㅠㅜ 동생 쪼끔 크면 다같이 가자꾸나~~ #사랑둥이 #첫째아들 #원숭이띠아기 #4살아기 #사랑고백하는아들 #엄마사랑해요🙆 #남편보다낫구먼ㅋㅋㅋㅋ #보고있나? @chang_ki_hong @unisalsaclub
오늘 키카가서 열심히 만들어온 초코과자 🍫
오늘 키카가서 열심히 만들어온 초코과자 🍫
닮음
붕어빵
#붕어빵 #4살아기 #우리딸
닮음 붕어빵 #붕어빵 #4살아기 #우리딸
여기 키즈카페 아니다
죄다 한번씩은 만지고 참견하고 열어보고

이러라고 온게 아닌데 엄마는 구경은 커녕
너 쫒아 다니느라 바쁘구나

당분간 우리 오지말자 
엄마 혼자 그냥 평일에 올게요

#400원짜리#소프트아이스크림
#하나먹겠다고#비싼물티슈#한통을다쓰는구나
#고양스타필드#폴로키즈#크록스지비츠#4살아기#딸스타그램#육아일기#육아소통#주말일상그램
여기 키즈카페 아니다 죄다 한번씩은 만지고 참견하고 열어보고 이러라고 온게 아닌데 엄마는 구경은 커녕 너 쫒아 다니느라 바쁘구나 당분간 우리 오지말자 엄마 혼자 그냥 평일에 올게요 #400원짜리#소프트아이스크림 #하나먹겠다고#비싼물티슈#한통을다쓰는구나 #고양스타필드#폴로키즈#크록스지비츠#4살아기#딸스타그램#육아일기#육아소통#주말일상그램
-
트니트니 다녀오는 길.
왜 자꾸 앉니....🙈🙊
.
가방에 젤리 넣어가서 친구들 나눠줘야 한다고..ㅎㅎ
아침부터 부산스럽게 가방 찾아 돌아다니던..ㅎㅎ
그래도 오늘은 예쁜 가방 골라줘서 고마워...🙈
.
.
이 옷만 입으면 꼭 한 마디씩 듣는다..ㅎ
멀리서도 들리는 "어머~~~~"ㅎㅎㅎㅎ
이 "어머"라는 단어는 참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든다.ㅎㅎ
이 옷은 아방한 라인에 엄청 편해보이는데
심지어 원단까지 시원하다.
가슴팍에 단추도 원단과 너무 잘 어울리는...🥰
팬티를 입기 시작하면서
이렇게 일체형으로 되어있는 옷들이 불편했는데..
아래에 스냅단추가 달려있어서
편하게 입힐 수 있다.
올해는 처음 입혔는데..
이제 딱 맞는 게 너무 아쉬운..😭
정원아~ 천천히 커줘🧡
.
.
#릴헤븐과_어울리는_아이를찾습니다
#릴헤븐_하면 #유아내복 #유아팬티
#감성디자인
.
#원숭이띠아기 #딸 #딸스타그램 #베이비그램 #koreababy
#예쁜아기 #눈큰아기 #얼짱아기
#아기패션 #ootd #패피 #데일리룩  #육아소통 #육아공감 #일상
#32개월아기 #4살 #4살아기 #미운네살 #예쁜네살
- 트니트니 다녀오는 길. 왜 자꾸 앉니....🙈🙊 . 가방에 젤리 넣어가서 친구들 나눠줘야 한다고..ㅎㅎ 아침부터 부산스럽게 가방 찾아 돌아다니던..ㅎㅎ 그래도 오늘은 예쁜 가방 골라줘서 고마워...🙈 . . 이 옷만 입으면 꼭 한 마디씩 듣는다..ㅎ 멀리서도 들리는 "어머~~~~"ㅎㅎㅎㅎ 이 "어머"라는 단어는 참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든다.ㅎㅎ 이 옷은 아방한 라인에 엄청 편해보이는데 심지어 원단까지 시원하다. 가슴팍에 단추도 원단과 너무 잘 어울리는...🥰 팬티를 입기 시작하면서 이렇게 일체형으로 되어있는 옷들이 불편했는데.. 아래에 스냅단추가 달려있어서 편하게 입힐 수 있다. 올해는 처음 입혔는데.. 이제 딱 맞는 게 너무 아쉬운..😭 정원아~ 천천히 커줘🧡 . . #릴헤븐과_어울리는_아이를찾습니다 #릴헤븐_하면 #유아내복 #유아팬티 #감성디자인 . #원숭이띠아기 #딸 #딸스타그램 #베이비그램 #koreababy #예쁜아기 #눈큰아기 #얼짱아기 #아기패션 #ootd #패피 #데일리룩  #육아소통 #육아공감 #일상 #32개월아기 #4살 #4살아기 #미운네살 #예쁜네살
-
트니트니 다녀오는 길.
.
가방에 젤리 넣어가서 친구들 나눠줘야 한다고..ㅎㅎ
아침부터 부산스럽게 가방 찾아 돌아다니던..ㅎㅎ
그래도 오늘은 예쁜 가방 골라줘서 고마워...🙈
.
.
이 옷만 입으면 꼭 한 마디씩 듣는다..ㅎ
멀리서도 들리는 "어머~~~~"ㅎㅎㅎㅎ
이 "어머"라는 단어는 참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든다.ㅎㅎ
이 옷은 아방한 라인에 엄청 편해보이는데
심지어 원단까지 시원하다.
가슴팍에 단추도 원단과 너무 잘 어울리는...🥰
팬티를 입기 시작하면서
이렇게 일체형으로 되어있는 옷들이 불편했는데..
아래에 스냅단추가 달려있어서
편하게 입힐 수 있다.
올해는 처음 입혔는데..
이제 딱 맞는 게 너무 아쉬운..😭
정원아~ 천천히 커줘🧡
.
.
#릴헤븐과_어울리는_아이를찾습니다
#릴헤븐_하면 #유아내복 #유아팬티
#감성디자인
.
#원숭이띠아기 #딸 #딸스타그램 #베이비그램 #koreababy
#예쁜아기 #눈큰아기 #얼짱아기
#아기패션 #ootd #패피 #데일리룩  #육아소통 #육아공감 #일상
#32개월아기 #4살 #4살아기 #미운네살 #예쁜네살
- 트니트니 다녀오는 길. . 가방에 젤리 넣어가서 친구들 나눠줘야 한다고..ㅎㅎ 아침부터 부산스럽게 가방 찾아 돌아다니던..ㅎㅎ 그래도 오늘은 예쁜 가방 골라줘서 고마워...🙈 . . 이 옷만 입으면 꼭 한 마디씩 듣는다..ㅎ 멀리서도 들리는 "어머~~~~"ㅎㅎㅎㅎ 이 "어머"라는 단어는 참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든다.ㅎㅎ 이 옷은 아방한 라인에 엄청 편해보이는데 심지어 원단까지 시원하다. 가슴팍에 단추도 원단과 너무 잘 어울리는...🥰 팬티를 입기 시작하면서 이렇게 일체형으로 되어있는 옷들이 불편했는데.. 아래에 스냅단추가 달려있어서 편하게 입힐 수 있다. 올해는 처음 입혔는데.. 이제 딱 맞는 게 너무 아쉬운..😭 정원아~ 천천히 커줘🧡 . . #릴헤븐과_어울리는_아이를찾습니다 #릴헤븐_하면 #유아내복 #유아팬티 #감성디자인 . #원숭이띠아기 #딸 #딸스타그램 #베이비그램 #koreababy #예쁜아기 #눈큰아기 #얼짱아기 #아기패션 #ootd #패피 #데일리룩  #육아소통 #육아공감 #일상 #32개월아기 #4살 #4살아기 #미운네살 #예쁜네살
.
본사추천멘토
고수익자 최다배출
인더블드림 지오맘
.
돈잘벌어주는 멘토
멘티들사이에서 인정받은 
정직한 멘토
.
업계최대수당 170만원
.
벌릴수밖에없는 부가수익 5
.
1인자체제작의류쇼핑몰수익

국내최저공구마트수익

일년내내 받는 고정수익 (인더블렌탈)

리뷰체험단수익추가

인더블라이프복지몰수익 (7월오픈) .
모집스트레스 받지마세요
판매수익으로 돈벌기!
.
홍보하느라 시간낭비x
.
최단기간초기비용회수가능
.

#리매료#마이셀즈#둥이스타그램#아들셋맘#오토리치#춘천맘#인더블드림#리뉴메디#라이프톡#내보물#블로그톡#어린이집생활#맘소통#마켓붐#현금부자#4살아기#헬로우드림#부산맘#말띠#아지트샵#돼지띠맘#중국당면
. 본사추천멘토 고수익자 최다배출 인더블드림 지오맘 . 돈잘벌어주는 멘토 멘티들사이에서 인정받은 정직한 멘토 . 업계최대수당 170만원 . 벌릴수밖에없는 부가수익 5 . 1인자체제작의류쇼핑몰수익 국내최저공구마트수익 일년내내 받는 고정수익 (인더블렌탈) 리뷰체험단수익추가 인더블라이프복지몰수익 (7월오픈) . 모집스트레스 받지마세요 판매수익으로 돈벌기! . 홍보하느라 시간낭비x . 최단기간초기비용회수가능 . #리매료#마이셀즈#둥이스타그램#아들셋맘#오토리치#춘천맘#인더블드림#리뉴메디#라이프톡#내보물#블로그톡#어린이집생활#맘소통#마켓붐#현금부자#4살아기#헬로우드림#부산맘#말띠#아지트샵#돼지띠맘#중국당면
🦄
시후가 만든 옥수수인형 🙃 시후 흰색 빨래만 빨리 삶고 자야지. 시후는 어제 오늘 아빠랑 놀다 자고, 난 그동안 일 다 끝내고 새벽에 혼자 시간 보내니 행복 💜
#슬슬또바쁘네ㅜ #시후랑놀계획도짜자 #히히호호결과물
🦄 시후가 만든 옥수수인형 🙃 시후 흰색 빨래만 빨리 삶고 자야지. 시후는 어제 오늘 아빠랑 놀다 자고, 난 그동안 일 다 끝내고 새벽에 혼자 시간 보내니 행복 💜 #슬슬또바쁘네ㅜ #시후랑놀계획도짜자 #히히호호결과물
['아이 착해라'가 착하지 않다고?]
⠀
_
아이들 칭찬할 때
"아이 착해라~"
"우리 유주 너무 착하다~"하고
칭찬하는 경우 많으시죠?
⠀
저희 집에서는 유주 칭찬할 때
절대 쓰지 않는 말 중에 하나에요.
⠀
_
아이들은 부모님이 원하는대로,
누군가가 착하다고 말해주는대로 해야
칭찬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포커스를 '착한'에 맞춰요.
⠀
그러다보면 정작 칭찬의 효과가
아이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긍정의 힘을 심어주는 게 아니라
감정과 욕구를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게 하는
억압의 족쇄가 될 수 있거든요.
착해야만 칭찬받고 인정받기 때문이죠.
⠀
_
유주를 키우면서 '나는 어떻게 자라왔지?'하며
저의 성장과정을 살펴보게 되는데
저도 어른들의 말의 영향을 많이 받으며 컸던 것 같아요.
⠀
"애가 참 착해"라는 말이
참 듣기 좋고, 저를 칭찬해주는 말이긴 했지만
한편으론 저 스스로를 착해져야 한다고
한계를 두었던 것 같더라고요.
⠀
_
내가 하는 말 속에
아이를 갇히게 하고 있는 건 아닌지
육아하면서 늘 신경쓰는 것 중에 하나에요.

늦음 밤
오늘 하루 되짚어 보며 글 남겨봅니다.

_
고생했을 모든 분들 편안한 밤 보내시고요, 
내일 만나요😊
⠀
⠀
⠀
#그래서결국엔
#조기육퇴는못했습니다.😭
⠀
⠀
⠀
⠀
⠀
⠀
#말하는대로자라는아이
#육아#육아일기#육아일상#육아기록#육아스타그램#아이가있는집#육아맘#육아에세이#에세이#육아소통#딸#딸맘#딸스타그램#아들맘#아들스타그램#아들맘그램#직장맘스타그램#직장맘#4살아기#4살#맘스타그램#육아방법#육아팁
⠀
⠀
⠀
['아이 착해라'가 착하지 않다고?] ⠀ _ 아이들 칭찬할 때 "아이 착해라~" "우리 유주 너무 착하다~"하고 칭찬하는 경우 많으시죠? ⠀ 저희 집에서는 유주 칭찬할 때 절대 쓰지 않는 말 중에 하나에요. ⠀ _ 아이들은 부모님이 원하는대로, 누군가가 착하다고 말해주는대로 해야 칭찬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포커스를 '착한'에 맞춰요. ⠀ 그러다보면 정작 칭찬의 효과가 아이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긍정의 힘을 심어주는 게 아니라 감정과 욕구를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게 하는 억압의 족쇄가 될 수 있거든요. 착해야만 칭찬받고 인정받기 때문이죠. ⠀ _ 유주를 키우면서 '나는 어떻게 자라왔지?'하며 저의 성장과정을 살펴보게 되는데 저도 어른들의 말의 영향을 많이 받으며 컸던 것 같아요. ⠀ "애가 참 착해"라는 말이 참 듣기 좋고, 저를 칭찬해주는 말이긴 했지만 한편으론 저 스스로를 착해져야 한다고 한계를 두었던 것 같더라고요. ⠀ _ 내가 하는 말 속에 아이를 갇히게 하고 있는 건 아닌지 육아하면서 늘 신경쓰는 것 중에 하나에요. 늦음 밤 오늘 하루 되짚어 보며 글 남겨봅니다. _ 고생했을 모든 분들 편안한 밤 보내시고요, 내일 만나요😊 ⠀ ⠀ ⠀ #그래서결국엔 #조기육퇴는못했습니다.😭 ⠀ ⠀ ⠀ ⠀ ⠀ ⠀ #말하는대로자라는아이 #육아#육아일기#육아일상#육아기록#육아스타그램#아이가있는집#육아맘#육아에세이#에세이#육아소통#딸#딸맘#딸스타그램#아들맘#아들스타그램#아들맘그램#직장맘스타그램#직장맘#4살아기#4살#맘스타그램#육아방법#육아팁 ⠀ ⠀ ⠀
#20190821 #생후1198일
어제 5번째 미술수업!
벌써 미술학원 다닌지 한달이 지났다 #벌써한달
올리지 못했던 수업 사진들~
집중하는 모습들, 즐거워하는 모습들
수업횟수가 갈수록 더 자연스러운 너의 모습❤️
⠀⠀⠀⠀⠀⠀⠀⠀⠀
미술학원 가는날이면 시간되기전부터
창밖 내다보면서 미술학원 가자고 쪼른다🤭
-
-
-
#씽크앤아트
#20190821 #생후1198일 어제 5번째 미술수업! 벌써 미술학원 다닌지 한달이 지났다 #벌써한달 올리지 못했던 수업 사진들~ 집중하는 모습들, 즐거워하는 모습들 수업횟수가 갈수록 더 자연스러운 너의 모습❤️ ⠀⠀⠀⠀⠀⠀⠀⠀⠀ 미술학원 가는날이면 시간되기전부터 창밖 내다보면서 미술학원 가자고 쪼른다🤭 - - - #씽크앤아트
D+1057

오늘은 솜사탕 만들기🍭

설탕놀이도 열심히 하고 솜사탕도 만들어보고 먹어보기까지!!먹는 수업중 제일 신났을 솜사탕만들기😁 .
오늘 저녁은 고등어 구워 주려고 준비해놓고 나왔는데 서희랑 저녁먹겠다며 어디로 간지도 모르는 서희찾아 식당으로 들어감 ㅋㅋㅋㅋㅋ 
결국 서희랑 저녁먹고 우리집까지 데려다 준 다음 헤어지기 싫다고 오열하며 헤어짐(오늘도 난감🤣) 서희야 우리 자주 만나자😆
.

#또새로운친구사귀기미션
#지원이는잘할거야
#젓가락질따라하는크림공주_하지마좀
D+1057 오늘은 솜사탕 만들기🍭 설탕놀이도 열심히 하고 솜사탕도 만들어보고 먹어보기까지!!먹는 수업중 제일 신났을 솜사탕만들기😁 . 오늘 저녁은 고등어 구워 주려고 준비해놓고 나왔는데 서희랑 저녁먹겠다며 어디로 간지도 모르는 서희찾아 식당으로 들어감 ㅋㅋㅋㅋㅋ 결국 서희랑 저녁먹고 우리집까지 데려다 준 다음 헤어지기 싫다고 오열하며 헤어짐(오늘도 난감🤣) 서희야 우리 자주 만나자😆 . #또새로운친구사귀기미션 #지원이는잘할거야 #젓가락질따라하는크림공주_하지마좀
2019.8.7.수
#day17_in_praha 
#프라하한달살기
#드레스덴
#자유부인
#내사진모음
#군주의행렬
.
📍자세한 여행기는 @sion_in_prague

군주의 행렬-사진으로 봤을 때랑 직접 봤을 때 감흥이 달랐던 곳.
벽화같이 보이지만 하나하나 마이센 도자기 타일 25000여개로
만든 모자이크 작품.
1000년 가까이 되는 군주들을 순서대로 그려놓았는데
길이가 100미터가 넘는다.
제2차 세계대전 때 폭격을 받아 드레스덴 전체가 화염에 불타도
이 마이센 도자기로 만든 벽화는 페인팅 하나 훼손되지 않아서
마이센 도자기의 위상이 더 높아졌다고👍
중간중간 비가 와서 하늘은 잿빛이지만
잿빛하늘과도 잘 어울리는 드레스덴이다.

#시온영주프라하 #liveinprague #prague #praha #장기여행 #travel #체코 #한달살기 #체코여행 #여행스타그램 #아기와해외여행 #만34개월아기 #4살아기 #2016년생아기 #9월생아기 #daily #flyingbaby #성장일기 #육아기록 #사랑해김시온
2019.8.7.수 #day17_in_praha #프라하한달살기 #드레스덴 #자유부인 #내사진모음 #군주의행렬 . 📍자세한 여행기는 @sion_in_prague 군주의 행렬-사진으로 봤을 때랑 직접 봤을 때 감흥이 달랐던 곳. 벽화같이 보이지만 하나하나 마이센 도자기 타일 25000여개로 만든 모자이크 작품. 1000년 가까이 되는 군주들을 순서대로 그려놓았는데 길이가 100미터가 넘는다. 제2차 세계대전 때 폭격을 받아 드레스덴 전체가 화염에 불타도 이 마이센 도자기로 만든 벽화는 페인팅 하나 훼손되지 않아서 마이센 도자기의 위상이 더 높아졌다고👍 중간중간 비가 와서 하늘은 잿빛이지만 잿빛하늘과도 잘 어울리는 드레스덴이다. #시온영주프라하 #liveinprague #prague #praha #장기여행 #travel #체코 #한달살기 #체코여행 #여행스타그램 #아기와해외여행 #만34개월아기 #4살아기 #2016년생아기 #9월생아기 #daily #flyingbaby #성장일기 #육아기록 #사랑해김시온
-
집에있으면 바닥에있는 지효 보다
위에 떠있는 지효를 더 많이 보는듯 😶

#이제그만내려올래
#아들같은서지효
#아무리봐도딸아닌거같은데
- 집에있으면 바닥에있는 지효 보다 위에 떠있는 지효를 더 많이 보는듯 😶 #이제그만내려올래 #아들같은서지효 #아무리봐도딸아닌거같은데
우리 지우 편식하지 말고 마니 먹거랑🧡 애기때는 키가 큰편이였는데 지금은 평균이 된 키. 편식때문인가 싶기도... •́︿•̀
#딸스타그램 #4살아기 #육아 #편식노노
우리 지우 편식하지 말고 마니 먹거랑🧡 애기때는 키가 큰편이였는데 지금은 평균이 된 키. 편식때문인가 싶기도... •́︿•̀ #딸스타그램 #4살아기 #육아 #편식노노
#남매#일상
사랑이 넘치는 쟌이랑 지아 😘
이런 모습 보기 너무 좋아!!! 항상 이렇게 사이좋게 지내길~
#2살아기#4살아기#16개월#33개월#남매스타그램#아기스타그램#포옹#오빠와동생#귀염둥이들#애교넘치는아기#육아#행복#사랑#사랑스럽다정말
오랜만에 과학관나들이~😄
비가와서 계곡가려던 계획은 틀어지고
어디갈까하다 리뉴얼된거 생각나서 갔다
아들이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모든체험을 섭렵했다
오늘도 신나는 하루였구만~♥ #부산과학관 #새싹누리관 #평일나들이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
#부산맘 #기장맘 #정관맘 #원숭이띠맘
#원숭이띠아기 #4살아기 #네살아기
#세젤귀 #세젤예#인스타베이비 #2016년생
#8월 #여름 #2019년 #유아기 #이쁜네살 #미운네살 #39개월
오랜만에 과학관나들이~😄 비가와서 계곡가려던 계획은 틀어지고 어디갈까하다 리뉴얼된거 생각나서 갔다 아들이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모든체험을 섭렵했다 오늘도 신나는 하루였구만~♥ #부산과학관 #새싹누리관 #평일나들이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 #부산맘 #기장맘 #정관맘 #원숭이띠맘 #원숭이띠아기 #4살아기 #네살아기 #세젤귀 #세젤예#인스타베이비 #2016년생 #8월 #여름 #2019년 #유아기 #이쁜네살 #미운네살 #39개월
#생후987일
그렇게 보고싶어하던 고래상어보러🐳🦈
다음엔 꼭 살아있는거 보러가자
이번달 어린이집 출석 6번 실화? 하....
내일은 등원하자🙊
#생후987일 그렇게 보고싶어하던 고래상어보러🐳🦈 다음엔 꼭 살아있는거 보러가자 이번달 어린이집 출석 6번 실화? 하.... 내일은 등원하자🙊
어린이집  려은이의 생일잔치🎂🎂
재미난1반 친구들  축하해줘서 고마워👏👏👏
ㆍ
ㆍ
ㆍ
ㆍ
ㆍ
ㆍ
ㆍ
#늘푸른어린이집#재미난1반 #생일파티#축하해#부산맘#4살아기#동래맘 #육아소통환영 #키즈룩#
어린이집 려은이의 생일잔치🎂🎂 재미난1반 친구들 축하해줘서 고마워👏👏👏 ㆍ ㆍ ㆍ ㆍ ㆍ ㆍ ㆍ #늘푸른어린이집#재미난1반 #생일파티#축하해#부산맘#4살아기#동래맘 #육아소통환영 #키즈룩#
넌 진짜 사랑이구나❤️
.
.
.
#아들일상#얼집일상#4살아기#37개월아기#뽀뽀#미소#뽀너스#❤️
.
피팅 촬영_
.
#땀뻘뻘 #아기모델 #피팅모델 #등극ㅋㅋㅋ
@blahblah_store
발레리나 서연이
빨간가디건 입혀보냈는데
빨간머리띠쓰고 발레했네~ㅋㅋㅋ
(저번주 토욜)

#롯데마문센장유
#40개월아기
#4살아기
#트윙클영어발레
발레리나 서연이 빨간가디건 입혀보냈는데 빨간머리띠쓰고 발레했네~ㅋㅋㅋ (저번주 토욜) #롯데마문센장유 #40개월아기 #4살아기 #트윙클영어발레
.
키즈노트 앨범보는데 새삼 길긴기네..👍🏻
. 키즈노트 앨범보는데 새삼 길긴기네..👍🏻
#몽나니마켓
#가을1차오픈 했어요
진짜 이번 가을1차 마켓 이키...
이번 f/w 작정한거 같아요
디자인 퀄리티 흠잡을때가 없어요
촬영할때 피팅 할때 마다 감탄사가 절로 🙊
sx 돌 사이즈 부터 ~XL 사이즈 까지 있어요!!
#몽나니마켓 #가을1차오픈 했어요 진짜 이번 가을1차 마켓 이키... 이번 f/w 작정한거 같아요 디자인 퀄리티 흠잡을때가 없어요 촬영할때 피팅 할때 마다 감탄사가 절로 🙊 sx 돌 사이즈 부터 ~XL 사이즈 까지 있어요!!
.
오늘 잠자리 독서 🌱
.
오후 다섯 시쯤, 장을 보다가 캠핑장 예약할까? 해서 남편이랑 세시간 정도 후 저녁 먹고 짐챙겨서 집 근처 캠핑장에 도착했다.
.
아이는 방금이라고 고꾸라져 잠들 듯 했지만, 쉽사리 잠들지 못하고 책을 읽어 달라고 했다. 오늘 오전에 도서관에 가서 골라온 책들을 읽었다. 마지막 으로 읽은 책은 ‘신나는 캠핑을 떠나요’ 😅
.
온 가족이 조용히 들판에 앉아 달과 별을 보는 장면, 밤의 소리를 듣는 장면이 나왔다. 아이는 가방에서 주섬주섬 자신의 쌍안경을 꺼내더니 “엄마, 나가자 별을 보고 싶어”라고 속삭였다.
.
우리는 밖으로 나왔다. 구름 낀 하늘이라 달도 별도 보이지 않는 깜깜한 밤 하늘에 아주 작은 별 하나가 구름 사이로 빛나고 있었다. 아이는 쌍안경으로 별을 바라보았다. 그리고 풀벌레 소리를 잠시 듣더니 이내 들어가자고 했다. 그리고 잠들었다. 오늘은 아주 고요한 밤이 구나.
.
.
.
#딸맘 #32개월 #늦은밤_캠핑장에서 #황방산캠핑장 #울산캠핑 #신나는캠핑을떠나요 #아기랑캠핑
. 오늘 잠자리 독서 🌱 . 오후 다섯 시쯤, 장을 보다가 캠핑장 예약할까? 해서 남편이랑 세시간 정도 후 저녁 먹고 짐챙겨서 집 근처 캠핑장에 도착했다. . 아이는 방금이라고 고꾸라져 잠들 듯 했지만, 쉽사리 잠들지 못하고 책을 읽어 달라고 했다. 오늘 오전에 도서관에 가서 골라온 책들을 읽었다. 마지막 으로 읽은 책은 ‘신나는 캠핑을 떠나요’ 😅 . 온 가족이 조용히 들판에 앉아 달과 별을 보는 장면, 밤의 소리를 듣는 장면이 나왔다. 아이는 가방에서 주섬주섬 자신의 쌍안경을 꺼내더니 “엄마, 나가자 별을 보고 싶어”라고 속삭였다. . 우리는 밖으로 나왔다. 구름 낀 하늘이라 달도 별도 보이지 않는 깜깜한 밤 하늘에 아주 작은 별 하나가 구름 사이로 빛나고 있었다. 아이는 쌍안경으로 별을 바라보았다. 그리고 풀벌레 소리를 잠시 듣더니 이내 들어가자고 했다. 그리고 잠들었다. 오늘은 아주 고요한 밤이 구나. . . . #딸맘 #32개월 #늦은밤_캠핑장에서 #황방산캠핑장 #울산캠핑 #신나는캠핑을떠나요 #아기랑캠핑
_
아가일때부터 오돌토돌 올라오는 
피부들때문에 아무거나 쓸수없던 
민화에게 딱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만났다❤️
코리아나 에서 만든 제품으로
아로마오일,인공향료,인공색소를 배제해서
민화처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이
믿고 쓸수있다는게 장점! 
전 제품에 아로마오일 성분이 없어서 
피부층이 얇은 아이들에게도 안심☺️
@atoogel_official 
#옆집엄마도탐내는아기화장품 
#아토오겔
#민감한피부로션추천
#믿고쓰는아토오겔
#육아는장비빨
#유아스킨케어
#유아화장품
_ 아가일때부터 오돌토돌 올라오는 피부들때문에 아무거나 쓸수없던 민화에게 딱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만났다❤️ 코리아나 에서 만든 제품으로 아로마오일,인공향료,인공색소를 배제해서 민화처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이 믿고 쓸수있다는게 장점! 전 제품에 아로마오일 성분이 없어서 피부층이 얇은 아이들에게도 안심☺️ @atoogel_official #옆집엄마도탐내는아기화장품 #아토오겔 #민감한피부로션추천 #믿고쓰는아토오겔 #육아는장비빨 #유아스킨케어 #유아화장품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