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03

#已发帖 5692
추억은 방울방울💭
⠀
#191203 #학성동카페 #샵1897
추억은 방울방울💭 ⠀ #191203 #학성동카페 #샵1897
#191203
묵은지떡볶이💕
-
-
아 또 생각난다
큰일났다
내가 먹은 떡볶이 중에
제일 맛있어서 😆
-
-
#전주맛집 #전주인후동맛집 #카가야 #묵은지떡볶이
#191203 묵은지떡볶이💕 - - 아 또 생각난다 큰일났다 내가 먹은 떡볶이 중에 제일 맛있어서 😆 - - #전주맛집 #전주인후동맛집 #카가야 #묵은지떡볶이
#밀린일기 #191203 
2019 공운위 단체사진 찍었다☺️☺️☺️
모두들 고생하셨어요😍
+ 수고했고 좀만 더 수고할 성훈이 @sunghun1130
++ 왕십리 사진맛집 #이미지랩
#밀린일기 #191203 2019 공운위 단체사진 찍었다☺️☺️☺️ 모두들 고생하셨어요😍 + 수고했고 좀만 더 수고할 성훈이 @sunghun1130 ++ 왕십리 사진맛집 #이미지랩
一週連吃兩次 (*´∀`*)
#191201 #191203
一週連吃兩次 (*´∀`*) #191201 #191203
-
시즈완역에서 다시 버스. 버스시간계산 잘못해서
중간에 페리터미널쪽에서 내려 걸어 영국영사관까지 가기.
다리위에서 중국단체관광객들이 사진 찍는 나에게
자기들끼리 단체사진을 부탁하며 일본어를 하다가
아니라고 한국인인거 같다며 논쟁벌이셨는데;
속으로 워쓰 한궈런,,을 조용히 읊조려봤다.

#191203 #taiwan #kaohsiung #가오슝 #구산페리터미널 #영국영사관 #nex5t #sel1650 #워쓰한궈런
- 시즈완역에서 다시 버스. 버스시간계산 잘못해서 중간에 페리터미널쪽에서 내려 걸어 영국영사관까지 가기. 다리위에서 중국단체관광객들이 사진 찍는 나에게 자기들끼리 단체사진을 부탁하며 일본어를 하다가 아니라고 한국인인거 같다며 논쟁벌이셨는데; 속으로 워쓰 한궈런,,을 조용히 읊조려봤다. #191203 #taiwan #kaohsiung #가오슝 #구산페리터미널 #영국영사관 #nex5t #sel1650 #워쓰한궈런
#191203 #뒷집순이🧗‍♀️ #에이스클라이밍 #지구력벽 #볼더링
⠀
클라이밍 5번째 강습 50분
지구력 1문제 * 2번
볼더링 8문제정도 
개인연습 볼더링 3문제+지구력 1문제
-
⠀
어렵지만 재미나쥬
#191203 #뒷집순이🧗‍♀️ #에이스클라이밍 #지구력벽 #볼더링 ⠀ 클라이밍 5번째 강습 50분 지구력 1문제 * 2번 볼더링 8문제정도 개인연습 볼더링 3문제+지구력 1문제 - ⠀ 어렵지만 재미나쥬
-
온전히 나만의 시간.
혼자 해냈다는 성취감.
지나온 나에게 작게 박수쳐주기.

#191203 #taiwan #kaohsiung #가오슝 #치진섬 #nex5t #sel1650 #스스로에게칭찬 #여행스타그램 #사진스타그램
- 온전히 나만의 시간. 혼자 해냈다는 성취감. 지나온 나에게 작게 박수쳐주기. #191203 #taiwan #kaohsiung #가오슝 #치진섬 #nex5t #sel1650 #스스로에게칭찬 #여행스타그램 #사진스타그램
-
눈돌아가게 예쁜 소품샵이 많던곳.
가오슝에 오면 트램을 타세요🚎
#191203 #taiwan #kaohsiung #가오슝 #보얼예술특구 #nex5t #sel1650
- 눈돌아가게 예쁜 소품샵이 많던곳. 가오슝에 오면 트램을 타세요🚎 #191203 #taiwan #kaohsiung #가오슝 #보얼예술특구 #nex5t #sel1650
하늘이그레이ㅋ 12월 우기여서 아쉬웠지만 우리셋 즐거웠던 여행💛
.
.
.
#다낭여행 #호이안 #한시장 #야시장 #아기와다낭여행 #15개월아기 #191203 #l4l
하늘이그레이ㅋ 12월 우기여서 아쉬웠지만 우리셋 즐거웠던 여행💛 . . . #다낭여행 #호이안 #한시장 #야시장 #아기와다낭여행 #15개월아기 #191203 #l4l
#191203
チェシャ猫打ち上げ🐈💗💜
これにて学祭〜完〜
全部楽しかった〜!いおりありがとう〜!みんなありがとう〜!らぶ〜💗💗💗
.

#dance #girls #춤 #동아리 #걸리쉬  #뒤풀이 #럽스타그램 #즐거웠다 #좋반
#191203 チェシャ猫打ち上げ🐈💗💜 これにて学祭〜完〜 全部楽しかった〜!いおりありがとう〜!みんなありがとう〜!らぶ〜💗💗💗 . #dance #girls #춤 #동아리 #걸리쉬 #뒤풀이 #럽스타그램 #즐거웠다 #좋반
#191203 #lost
얼어죽을 것 같은데 너무 재밌어...
퀴즈 다 풀어놓고 등산 할 뻔 한 우리 띨빡함도 너무 재밌어...
#191203 #lost 얼어죽을 것 같은데 너무 재밌어... 퀴즈 다 풀어놓고 등산 할 뻔 한 우리 띨빡함도 너무 재밌어...
#191203
영화메이트💕
.
.
.
#daily #selca #selfie #겨울왕국본날❄️
진짜 너무 좋았다ㅠㅠ 이렇게 끝낼 수 있어서 다행이야... 넘 좋아했던 전리농 안녕.. #191203 #전설의리틀농구단
진짜 너무 좋았다ㅠㅠ 이렇게 끝낼 수 있어서 다행이야... 넘 좋아했던 전리농 안녕.. #191203 #전설의리틀농구단
이번 회식클라스, 진대감 논현본점에서 차돌삼합~ 우리팀이 이렇습니당😎🥩 이영자언니도 픽한 차돌삼합맛집 인정👍 .
.
.
#논현동맛집 #논현역맛집 #학동역맛집 #전참시맛집 #이영자맛집 #언주역맛집 #강남회식장소 #우리회식 #성공적 #ㅋㅋㅋ #191203 #😋
이번 회식클라스, 진대감 논현본점에서 차돌삼합~ 우리팀이 이렇습니당😎🥩 이영자언니도 픽한 차돌삼합맛집 인정👍 . . . #논현동맛집 #논현역맛집 #학동역맛집 #전참시맛집 #이영자맛집 #언주역맛집 #강남회식장소 #우리회식 #성공적 #ㅋㅋㅋ #191203 #😋
#191203
ㅡ
꼼지락꼼지락👀
이따 인천에서 봬용!!!!
#배구 #kb손해보험스타즈 #V리그 #191203 #의정부체육관 #정민수 #슈가켑
ㅡ 꼼지락꼼지락👀 이따 인천에서 봬용!!!! #배구 #kb손해보험스타즈 #V리그 #191203 #의정부체육관 #정민수 #슈가켑
#191203 DAY5
야물딱진 첫 도시이동 첫 장보기 첫에어비엔비 첫요리 
그리고 손에 쥔 무지개와 울 하이디까지,,,luv,,,,,,i miss u,,,,,,,,,,,,,,
#191203 DAY5 야물딱진 첫 도시이동 첫 장보기 첫에어비엔비 첫요리 그리고 손에 쥔 무지개와 울 하이디까지,,,luv,,,,,,i miss u,,,,,,,,,,,,,,
#191203 DAY5
아쉬운대로 비엔나 가는날 앞에서 한컷,,
세수도 안하고 산책하러 나와서 서브웨이먹는거
거즘 런더너 아니냐고,,,(시켜조,,명예 런더너,,)
안녕 런던🥺
#191203 DAY5 아쉬운대로 비엔나 가는날 앞에서 한컷,, 세수도 안하고 산책하러 나와서 서브웨이먹는거 거즘 런더너 아니냐고,,,(시켜조,,명예 런더너,,) 안녕 런던🥺
.
#191203
+242ᴰᴬᵞ

#중기이유식
🥣소고기배표고죽
🥣닭고기감자양배추죽
🥣닭고기감자가지브로콜리죽
🥣소고기무버섯청경채죽

확실히 배가 들어가니 내가 먹어도 달달하니 맛있다😋
안 먹는 시기 오면 필살기로 배 투입 예정 😆
. #191203 +242ᴰᴬᵞ #중기이유식 🥣소고기배표고죽 🥣닭고기감자양배추죽 🥣닭고기감자가지브로콜리죽 🥣소고기무버섯청경채죽 확실히 배가 들어가니 내가 먹어도 달달하니 맛있다😋 안 먹는 시기 오면 필살기로 배 투입 예정 😆
파란만장했던 하루 .
.
.
루앙프라방에서의 마지막날-.
.
뱅기타고 비엔티안으로가서 시내구경하고 한국행 뱅기타려고했던 우리의 일정은 산산히 부셔짐🌋.
.
아침부터 날씨도 너무 좋고 다 좋았는데, , , .
.
1시20분 비행기는 1시도 안되서 출발하는 어이없는일이 일어나고 그래서 우린 비엔티안 가는 뱅기를 타지못했다.
.
루앙에서 비엔티안까지는 버스로 12시간, 택시로 9시간.
300불이라는 거금을 들여 택시타고 가도 한국행 뱅기시간이 아슬아슬한 그런 어이없는 상황ㅋㅋㅋ.
.
천만다행 라오스에서 지내는 친구 연락처를 아침에 받아 10년넘게 연락안하다 급하니 막 전화함ㅋㅋㅋ.
.
그 친구가 라오스 사람들과 통화해준 결과,
이날 한국행 뱅기를 타려면 6시반 비행기를 타고 비엔티안에 가야하는데, 6시반 비행기는 이미 예약이 다차서 5시50분까지 기다렸다가 취소표가있음 우리가 탈수있다는 그런 결론ㅋㅋㅋㅋ.
(다시 또 고마워 민수야😊)
.
희망을 품고 12시부터 5시50분까지 공항에서 기다린 우리는 운좋게 2명이 취소해서 뱅기에 탈수있었고, 비엔티안에서 아무것도 못하고 다시 또 뱅기를 탔지만 어쨌든 예정대로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왔다는😂.
.
.
라오스 여행기는 이제  끝!.
.
.
.
.
. .
.
.
#191203 #라오스 #다섯째날 #날씨가다했다 . 
#무슨왕국 #이름이뭐였더라🤔 .
#마지막 #망고쥬스 #비어라오 .
#루앙프라방공항 #비엔티안 #갈생각에 #신났는데 #이게무슨일이야 #6시간넘게 #공항지킴이 .
#공항패션이되버린 #코끼리원피스 .
#누군지모르지만 #취소한두분께 #무한감사🙏🏻 .
#불고기잡채밥 #기내식먹고나니 #한국온거 #실감난다 .
#사건사고많았던 #쪼꼼아쉬웠던 #라오스여행 #끝👋🏻
파란만장했던 하루 . . . 루앙프라방에서의 마지막날-. . 뱅기타고 비엔티안으로가서 시내구경하고 한국행 뱅기타려고했던 우리의 일정은 산산히 부셔짐🌋. . 아침부터 날씨도 너무 좋고 다 좋았는데, , , . . 1시20분 비행기는 1시도 안되서 출발하는 어이없는일이 일어나고 그래서 우린 비엔티안 가는 뱅기를 타지못했다. . 루앙에서 비엔티안까지는 버스로 12시간, 택시로 9시간. 300불이라는 거금을 들여 택시타고 가도 한국행 뱅기시간이 아슬아슬한 그런 어이없는 상황ㅋㅋㅋ. . 천만다행 라오스에서 지내는 친구 연락처를 아침에 받아 10년넘게 연락안하다 급하니 막 전화함ㅋㅋㅋ. . 그 친구가 라오스 사람들과 통화해준 결과, 이날 한국행 뱅기를 타려면 6시반 비행기를 타고 비엔티안에 가야하는데, 6시반 비행기는 이미 예약이 다차서 5시50분까지 기다렸다가 취소표가있음 우리가 탈수있다는 그런 결론ㅋㅋㅋㅋ. (다시 또 고마워 민수야😊) . 희망을 품고 12시부터 5시50분까지 공항에서 기다린 우리는 운좋게 2명이 취소해서 뱅기에 탈수있었고, 비엔티안에서 아무것도 못하고 다시 또 뱅기를 탔지만 어쨌든 예정대로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왔다는😂. . . 라오스 여행기는 이제 끝!. . . . . . . . . #191203 #라오스 #다섯째날 #날씨가다했다 . #무슨왕국 #이름이뭐였더라🤔 . #마지막 #망고쥬스 #비어라오 . #루앙프라방공항 #비엔티안 #갈생각에 #신났는데 #이게무슨일이야 #6시간넘게 #공항지킴이 . #공항패션이되버린 #코끼리원피스 . #누군지모르지만 #취소한두분께 #무한감사🙏🏻 . #불고기잡채밥 #기내식먹고나니 #한국온거 #실감난다 . #사건사고많았던 #쪼꼼아쉬웠던 #라오스여행 #끝👋🏻
#miurareien #hide #191203
sheep세찬ㅋㅋㅋㅋㅋㅋㅋㅋ

#육아is뭔들 #장도연 #양세찬 #코미디빅리그 #코빅 #191203 #339
#191203 D+149
도겸이는 요즘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발을 붙잡고 논다. 순한 아이들은 손,발을 가지고 논다는 말을 듣고 발을 잡고 놀게하고 싶어서 발을 손에 쥐어준지 한참 되었는데 스스로는 잘 잡지 못해서 포기한 찰나에 발잡기 시작. 때가되면 알아서 발도 잡고 놀텐데 나도 모르게 조급하게 도겸이한테 바라고 있었던것 같다. 엄마가 너무 많이 알아서 탈이다ㅜㅜ 아직 하지 못하는걸 언제하나 기다리고있으니.. 도겸이만의 성장 속도가 있는데 자꾸 빨리크갈 기대하는 내 모습을 반성하며.. 기다려주는 엄마가 되도록 노력해보기로!!!🙏🏻
(오늘 아침에는 평소보다 좀더 오래잤는데 눈도 얼굴도 퉁퉁부어서 웃긴닼ㅋㅋㅋㅋㅋ)
#191203 D+149 도겸이는 요즘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발을 붙잡고 논다. 순한 아이들은 손,발을 가지고 논다는 말을 듣고 발을 잡고 놀게하고 싶어서 발을 손에 쥐어준지 한참 되었는데 스스로는 잘 잡지 못해서 포기한 찰나에 발잡기 시작. 때가되면 알아서 발도 잡고 놀텐데 나도 모르게 조급하게 도겸이한테 바라고 있었던것 같다. 엄마가 너무 많이 알아서 탈이다ㅜㅜ 아직 하지 못하는걸 언제하나 기다리고있으니.. 도겸이만의 성장 속도가 있는데 자꾸 빨리크갈 기대하는 내 모습을 반성하며.. 기다려주는 엄마가 되도록 노력해보기로!!!🙏🏻 (오늘 아침에는 평소보다 좀더 오래잤는데 눈도 얼굴도 퉁퉁부어서 웃긴닼ㅋㅋㅋㅋㅋ)
#191203 #정돈 #돈가스맛집 #대학로데이트 
세상에서 제일 맛있었던 돈가스....
#191203 #정돈 #돈가스맛집 #대학로데이트 세상에서 제일 맛있었던 돈가스....
#191203
자전거 운전이 이렇게 어려울 줄이야🤯
그런데도 왕왕왕 추천👍 .
.
#왕년엔두손다놓고탔는데 #오토바이속전쟁 #호이안 #올드타운 #저전거타기 #호텔무료대여 #알레그로호텔 #I❤MYBIKE #I❤VIETNAM #Hoian #Vietnam
ㅡ
🇰🇷🇰🇷🇰🇷🇰🇷🇰🇷
#배구 #kb손해보험스타즈 #V리그 #191203 #의정부체육관 #정민수 #국대리베로 #슈가켑
ㅡ
Oh🇰🇷국대 리베로🇰🇷Oh
#배구 #kb손해보험스타즈 #V리그 #191203 #의정부체육관 #정민수 #국대리베로 #슈가켑
💕
.
핑크 덕후에겐 ~~
핑크 노트북 💕💕💕
@miso_sharu 🙏
.
디클 클릭북 D14
20만원대 가성비 컬러 노트북!
.
#Repost @miso_sharu with @make_repost
・・・
내 인생 첫 노트북❣
조금 이른 미소가 미소에게 주는 생일선물
핑크덕후같네ㅋㅋㅋㅋㅋㅋㅋ
마우스패드 우리샤샤 발바닥같애😆😆😆
오늘 손톱 너무 아파서 예민하고 우울했는데
노트북 받고 기분이 한결 나아짐
그래도 지금도 너무 아파아아🥺
진짜 너~~무아파서 쇼크올뻔^^^^^^^^^^^
.
.
#191203 #내가나에게주는생일선물 #쇼노트북 #첫노트북 #디클 #디클클릭북 #저려미노트북 #그래두좋아 #내스타일 #레트로키보드 #졸귀탱 #냥젤리마우스패드 #텅장 #탕진잼 #쇼핑중독 #우울증인가 #손톱마취할때병원떠나가라소리지름 #피뺄때는저혈압쇼크 #이겨울에땀한바가지 #내년엔건강하기를 #손톱빠지고자라려면최소3개월걸린대 #네일아트안녕
💕 . 핑크 덕후에겐 ~~ 핑크 노트북 💕💕💕 @miso_sharu 🙏 . 디클 클릭북 D14 20만원대 가성비 컬러 노트북! . #Repost @miso_sharu with @make_repost ・・・ 내 인생 첫 노트북❣ 조금 이른 미소가 미소에게 주는 생일선물 핑크덕후같네ㅋㅋㅋㅋㅋㅋㅋ 마우스패드 우리샤샤 발바닥같애😆😆😆 오늘 손톱 너무 아파서 예민하고 우울했는데 노트북 받고 기분이 한결 나아짐 그래도 지금도 너무 아파아아🥺 진짜 너~~무아파서 쇼크올뻔^^^^^^^^^^^ . . #191203 #내가나에게주는생일선물 #쇼노트북 #첫노트북 #디클 #디클클릭북 #저려미노트북 #그래두좋아 #내스타일 #레트로키보드 #졸귀탱 #냥젤리마우스패드 #텅장 #탕진잼 #쇼핑중독 #우울증인가 #손톱마취할때병원떠나가라소리지름 #피뺄때는저혈압쇼크 #이겨울에땀한바가지 #내년엔건강하기를 #손톱빠지고자라려면최소3개월걸린대 #네일아트안녕
SinRin for Elle Korea
.
.
"Special holiday make up based on HBO Drama 'Euphoria', Gen Z make up look." .
.
.
.
.
.
©
#여자친구#Gfriend#yeojachingu
#Sinb#신비#Yerin#예린#신린#hwangeunbi#jungyerin#SinRin#gf_sinrin
#sinrincouple#sinrinmoments#sinrinisreal
#sinrinshipper#sinrinpic#sinrin_vid#191203
#191203 #1주년 기념으로
1년전에 데이트했던 #라무진 재방문
.
.
✔광주 봉선동
✔라무진

그날은 양고기 냄새가 쪼오오오금😭 났었다

#광주 #광주맛집 #봉선동 #봉선동맛집 #라무진
#양갈비 #양갈비맛집 #양갈비스테이크
#징기스칸 #양고기 #와인 #수제와인
#데이트 #데이트스타그램
#1주년스타그램
#봄꽃
#럽스타그램
#191203 #1주년 기념으로 1년전에 데이트했던 #라무진 재방문 . . ✔광주 봉선동 ✔라무진 그날은 양고기 냄새가 쪼오오오금😭 났었다 #광주 #광주맛집 #봉선동 #봉선동맛집 #라무진 #양갈비 #양갈비맛집 #양갈비스테이크 #징기스칸 #양고기 #와인 #수제와인 #데이트 #데이트스타그램 #1주년스타그램 #봄꽃 #럽스타그램
#191203
비슷해보였지만 조그만것 하나 모두 다 자신을 표현하던 곳 • How would i feel if having a mass here?
#191203 비슷해보였지만 조그만것 하나 모두 다 자신을 표현하던 곳 • How would i feel if having a mass here?
#stopattheoffice
#oneweekagoinabox #191203 #tuesday #prjct50
#germany #köln #city 
#sign #H
adayatthedgphofficewithexhibitionsandsomesortingbeforeheadingbackhomeandcallitadaywithsomemoredeskstuff
#dgphoffice #stillbiking #schnitzelbrötchen
#stopattheoffice #oneweekagoinabox #191203 #tuesday #prjct50 #germany #köln #city #sign #H adayatthedgphofficewithexhibitionsandsomesortingbeforeheadingbackhomeandcallitadaywithsomemoredeskstuff #dgphoffice #stillbiking #schnitzelbrötchen
#191203 #広島 #hirosima 🚃🚃🚃
#191203 #広島 #hirosima 🚃🚃🚃
#191203 #3은물

하원한 솔이 은물에 관심이 많아
간만에 은물놀이를 해보았어요🤗.
_
✔너는 누구니
똑똑 은물상자를 두드려보고
안에 무엇이 들었을까 이야기 나눠봤어요
뒤집어서 조심조심 상자를 열어보니
네모네모 사각사각
정사각형이 들어있었어여♡

안녕 네모야 정사각형아.
_
✔수세기 나누기
일이삼사오 엄마랑 숫자를 세어가며
하나씩 나눠 가져보았어요😊.
_
✔친해지기
솔이는 탑쌓는걸 좋아해요👍
번갈아 아슬아슬 탑쌓기 놀이를 해보았어요
마지막엔 와르르 무너트려야 제맛이죠😆
_
✔대칭놀이
도화지 가운데에 선을 긋고
간단한 대칭판을 만들어서
엄마랑 솔이 번갈아가며 대칭을 만들어보았어요🤗
솔이는 딱딱 각이 맞아야하는지
조금만 선에서 이탈하면
아니라며 바로 잡더라구요🤣

다음엔 틀어진 모양 대칭놀이도 시도 해봐야겠어요.
_
✔만들기놀이
우리가 살고 있는 곳을 무엇이라 부를까
아파트는 어떻게 생겼을까
이야기나누며 아파트를 만들아보았어여♡

솔이가 좋아하는 부릉부릉 자동차도 만들어 타고
향긋한 꽃밭에 놀러가기도 했어요♡
스토리텔링 어렵네요 하하핫 어색어색😅.
_
✔같은모양찾기
집안 곳곳에서 3은물과 같은 모양을 찾기로했지만
여기서부터는 집중력 저하
결국 이탈하셨네요🤣

나름 뿌듯하게 야무지게 놀아서
얼마나 기특하든지요👏
4은물도 천천히 준비해봐야겠어요
.
.
@lovechan0514
#푸른달열나흘
#엄마표가베놀이
.
.
#프뢰벨은물 #은물 #프뢰벨가베 #가베
#엄마표가베 #엄마표은물 #은물놀이 #가베놀이
#3가베 #3살놀이 #27개월 #은물수업 #홈스쿨
#유아놀이 #놀이육아 #홈스쿨링 #엄마표놀이
#유아블럭 #육아교육 #유아교육 #육아소통
#191203 #3은물 하원한 솔이 은물에 관심이 많아 간만에 은물놀이를 해보았어요🤗. _ ✔너는 누구니 똑똑 은물상자를 두드려보고 안에 무엇이 들었을까 이야기 나눠봤어요 뒤집어서 조심조심 상자를 열어보니 네모네모 사각사각 정사각형이 들어있었어여♡ 안녕 네모야 정사각형아. _ ✔수세기 나누기 일이삼사오 엄마랑 숫자를 세어가며 하나씩 나눠 가져보았어요😊. _ ✔친해지기 솔이는 탑쌓는걸 좋아해요👍 번갈아 아슬아슬 탑쌓기 놀이를 해보았어요 마지막엔 와르르 무너트려야 제맛이죠😆 _ ✔대칭놀이 도화지 가운데에 선을 긋고 간단한 대칭판을 만들어서 엄마랑 솔이 번갈아가며 대칭을 만들어보았어요🤗 솔이는 딱딱 각이 맞아야하는지 조금만 선에서 이탈하면 아니라며 바로 잡더라구요🤣 다음엔 틀어진 모양 대칭놀이도 시도 해봐야겠어요. _ ✔만들기놀이 우리가 살고 있는 곳을 무엇이라 부를까 아파트는 어떻게 생겼을까 이야기나누며 아파트를 만들아보았어여♡ 솔이가 좋아하는 부릉부릉 자동차도 만들어 타고 향긋한 꽃밭에 놀러가기도 했어요♡ 스토리텔링 어렵네요 하하핫 어색어색😅. _ ✔같은모양찾기 집안 곳곳에서 3은물과 같은 모양을 찾기로했지만 여기서부터는 집중력 저하 결국 이탈하셨네요🤣 나름 뿌듯하게 야무지게 놀아서 얼마나 기특하든지요👏 4은물도 천천히 준비해봐야겠어요 . . @lovechan0514 #푸른달열나흘 #엄마표가베놀이 . . #프뢰벨은물 #은물 #프뢰벨가베 #가베 #엄마표가베 #엄마표은물 #은물놀이 #가베놀이 #3가베 #3살놀이 #27개월 #은물수업 #홈스쿨 #유아놀이 #놀이육아 #홈스쿨링 #엄마표놀이 #유아블럭 #육아교육 #유아교육 #육아소통
@chainha_715 IG Update 191202 
@chainha_715 Semua nya tengah hari ⛄

Oppa knpa oppa harus pergi? aku blm lama tau tentangmu oppa 😭 tapi skrang... 😭😭 #ripchainha_715 
#191203
@chainha_715 IG Update 191202 @chainha_715 Semua nya tengah hari ⛄ Oppa knpa oppa harus pergi? aku blm lama tau tentangmu oppa 😭 tapi skrang... 😭😭 #ripchainha_715 #191203
#191203 #키즈노트 ✔옷정리

엄마와 인사하고 헤어져
교실에 처음 들어와 제일 먼저 하는 일
옷 정리에 대해 알아보아요🤗

아이들이 옷 벗고 정리하는 것을
많이 힘들어해서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대요
가정에서도 외출 후 스스로 겉옷을 벗고
정리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많이 격려해주라네요😊

암요암요😍

화요일은 영어시간도
알알이 담는 즐거운 활동을 했네여♡
오늘도 보울가득 욕심가득 담은 솔이랍니다😍
하하핫
.
.
.
#3살아기 #27개월 #베이비 #아들 #일상
#어린이집일기 #어린이집활동 #어린이집일상
#3세반 #알림장 #어린이집영어 #영어수업
#노는게제일좋아 #이젠제법 #엉아포스 👍
#광주맘 #육아맘 #아들맘 #베이비스타그램
#191203 #키즈노트 ✔옷정리 엄마와 인사하고 헤어져 교실에 처음 들어와 제일 먼저 하는 일 옷 정리에 대해 알아보아요🤗 아이들이 옷 벗고 정리하는 것을 많이 힘들어해서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대요 가정에서도 외출 후 스스로 겉옷을 벗고 정리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많이 격려해주라네요😊 암요암요😍 화요일은 영어시간도 알알이 담는 즐거운 활동을 했네여♡ 오늘도 보울가득 욕심가득 담은 솔이랍니다😍 하하핫 . . . #3살아기 #27개월 #베이비 #아들 #일상 #어린이집일기 #어린이집활동 #어린이집일상 #3세반 #알림장 #어린이집영어 #영어수업 #노는게제일좋아 #이젠제법 #엉아포스 👍 #광주맘 #육아맘 #아들맘 #베이비스타그램
#191203 #먹스타그램 #말토랑 #말고기구이 #말고기전골

나이트라서 술은 못먹고..
소고기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부드럽다
전골은 달작지근한 불고기전골맛
맞은편에는 해군아저씨 등산갔다온st
#191203 #먹스타그램 #말토랑 #말고기구이 #말고기전골 나이트라서 술은 못먹고.. 소고기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부드럽다 전골은 달작지근한 불고기전골맛 맞은편에는 해군아저씨 등산갔다온st
#191203
.
風邪ひかないでいつもあったかくいてほしい
#디에스타그램 #ざはすたぐらむ #생일축하해 #생일선물
#191203 . 風邪ひかないでいつもあったかくいてほしい #디에스타그램 #ざはすたぐらむ #생일축하해 #생일선물
#뮤지컬 #그리스
#191203
#유진 #이동욱 배우님
-
디큡 로비 조명이 따로 필요없땨👍
#뮤지컬 #그리스 #191203 #유진 #이동욱 배우님 - 디큡 로비 조명이 따로 필요없땨👍
.
반짝반짝 빛나는 별🌟🌟🌟
.
.
✔https://twitter.com/CarpediemB616/status/1204328987733815297?s=19
.
.
#박보검#ParkBoGum#bogummy#朴寶劍#朴宝剑#パクボゴム#2019#MAMA#나고야#호스트#MC#191203#인천공항#공항착장
. 반짝반짝 빛나는 별🌟🌟🌟 . . ✔https://twitter.com/CarpediemB616/status/1204328987733815297?s=19 . . #박보검#ParkBoGum#bogummy#朴寶劍#朴宝剑#パクボゴム#2019#MAMA#나고야#호스트#MC#191203#인천공항#공항착장
#191203
#482일아기👶

#오늘은 #큰이모독박육아
#강아지 #귀엽다가 #괴롭히다가 #무튼내꺼
#큰이모랑은 #하루종일 #꺄르르르

#도망가다가 #갑자기 #죽은척하기 
#이모따라웃기 
#두더지게임같은 #까꿍놀이
#보기싫어 #전단지 #이쁜몸매 #이모들 #거부
#귤먹기 #귤뱉기
#짜근이모랑 #통화하기
#후라쉬놀이

ㅋㅋ병원에잇으면서ㅋㅋ동영상사진으로록빈이보는데ㅋ오늘은
하루종일이모가ㅋㅋㅋㅋㅋ고생이다ㅋㅋ계속웃음이끈이질안네
ㅋㅋㅋㅋㅋ완전육아스킬늘겟다ㅋㅋㅋㅋㅋㅋ받저년ㅋㅋ
이젠록빈이에대해서내가아는만큼안다고말하는...ㅋㅋㅋ
ㅋㅋ공부해야되는데..ㅋㅋ록빈이가면ㅋㅋ헬이겟다ㅋㅋ다시집중하기
야근데ㅋㅋ후라쉬는좀아니다....눈버려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1203 #482일아기👶 #오늘은 #큰이모독박육아 #강아지 #귀엽다가 #괴롭히다가 #무튼내꺼 #큰이모랑은 #하루종일 #꺄르르르 #도망가다가 #갑자기 #죽은척하기 #이모따라웃기 #두더지게임같은 #까꿍놀이 #보기싫어 #전단지 #이쁜몸매 #이모들 #거부 #귤먹기 #귤뱉기 #짜근이모랑 #통화하기 #후라쉬놀이 ㅋㅋ병원에잇으면서ㅋㅋ동영상사진으로록빈이보는데ㅋ오늘은 하루종일이모가ㅋㅋㅋㅋㅋ고생이다ㅋㅋ계속웃음이끈이질안네 ㅋㅋㅋㅋㅋ완전육아스킬늘겟다ㅋㅋㅋㅋㅋㅋ받저년ㅋㅋ 이젠록빈이에대해서내가아는만큼안다고말하는...ㅋㅋㅋ ㅋㅋ공부해야되는데..ㅋㅋ록빈이가면ㅋㅋ헬이겟다ㅋㅋ다시집중하기 야근데ㅋㅋ후라쉬는좀아니다....눈버려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눗방울 직접 불 정도로 컸다💚
.
#강혀기그램 #191203 #강혁스영상
비눗방울 직접 불 정도로 컸다💚 . #강혀기그램 #191203 #강혁스영상
#191203 마구걸리팸 합체 완료 👩‍👦‍👦
#191203 마구걸리팸 합체 완료 👩‍👦‍👦
ʜᴀᴘᴘʏ ʙɪʀᴛʜᴅᴀʏ🎈
ʜᴀᴘᴘʏ ʙɪʀᴛʜᴅᴀʏ🎈
✨C͓̽h͓̽r͓̽i͓̽s͓̽t͓̽m͓̽a͓̽s͓̽ ͓̽i͓̽n͓̽ ͓̽V͓̽i͓̽e͓̽n͓̽n͓̽a͓̽✨
.
#191203 - #191206 
#🇦🇹 #austria #wien #vienna 
#오스트리아 #빈 #비엔나
✨C͓̽h͓̽r͓̽i͓̽s͓̽t͓̽m͓̽a͓̽s͓̽ ͓̽i͓̽n͓̽ ͓̽V͓̽i͓̽e͓̽n͓̽n͓̽a͓̽✨ . #191203 - #191206 #🇦🇹 #austria #wien #vienna #오스트리아 #빈 #비엔나
📍#大阪環球影城#universalstudios 
明明前兩天走路的量比這這天多很多🚶🏻‍♀️
但這天卻是爆炸累的一天🙀🙀🙀
大概是消耗太多精力,耗電量掉很快〽️
哈利波特園區真的很棒,禁忌之旅玩了兩次都不嫌多,還好沒買快速通關🔜✌🏻 #hogwarts#castle##osaka#japan#day3#happyholiday#stafftravel#dayoff#foodie#record#osakajapan
#大阪#日本#環球影城#玩樂#霍爾華茲#191203
#大阪遊
📍#大阪環球影城#universalstudios 明明前兩天走路的量比這這天多很多🚶🏻‍♀️ 但這天卻是爆炸累的一天🙀🙀🙀 大概是消耗太多精力,耗電量掉很快〽️ 哈利波特園區真的很棒,禁忌之旅玩了兩次都不嫌多,還好沒買快速通關🔜✌🏻 #hogwarts#castle##osaka#japan#day3#happyholiday#stafftravel#dayoff#foodie#record#osakajapan #大阪#日本#環球影城#玩樂#霍爾華茲#191203 #大阪遊
📍#大阪環球影城#universalstudios
喝#奶油啤酒  留白鬍子🎅🏻
我完全就是沒留好😂😂😂
喝起來是沒有酒精甜甜的飲料
然後經過賣大雞腿的地方🍗
被香氣誘惑,立馬買來吃

#osaka#japan#day3#butterbeer#turkeyleg#happyholiday#stafftravel#dayoff#foodie#record#osakajapan
#大阪#日本#環球影城#玩樂#191203
#大阪遊
📍#大阪環球影城#universalstudios#奶油啤酒 留白鬍子🎅🏻 我完全就是沒留好😂😂😂 喝起來是沒有酒精甜甜的飲料 然後經過賣大雞腿的地方🍗 被香氣誘惑,立馬買來吃 #osaka#japan#day3#butterbeer#turkeyleg#happyholiday#stafftravel#dayoff#foodie#record#osakajapan #大阪#日本#環球影城#玩樂#191203 #大阪遊
💕리베로 케미💕
몬가ㅋㅋㅋ공격수들도 그렇고 항상 동혁햄에게 이쁨 받으러 간다ㅋㅋㅋㅋ
내 눈엔 기염뽀짝 해피 KB
#배구 #kb손해보험스타즈 #V리그 #191203 #의정부체육관 #정민수 #곽동혁 #리베로 #슈가켑
💕리베로 케미💕 몬가ㅋㅋㅋ공격수들도 그렇고 항상 동혁햄에게 이쁨 받으러 간다ㅋㅋㅋㅋ 내 눈엔 기염뽀짝 해피 KB #배구 #kb손해보험스타즈 #V리그 #191203 #의정부체육관 #정민수 #곽동혁 #리베로 #슈가켑
ㅡ
이제 얼굴 뿐만아니라 몸까지 막 쓰기 시작한 캡틴 라면
랠리 안보고 주심 안봤어도 캡틴 라면만 보면 터치아웃 득점인거 알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배구 #kb손해보험스타즈 #V리그 #191203 #의정부체육관 #김학민 #캡틴라면 #슈가켑
ㅡ 이제 얼굴 뿐만아니라 몸까지 막 쓰기 시작한 캡틴 라면 랠리 안보고 주심 안봤어도 캡틴 라면만 보면 터치아웃 득점인거 알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배구 #kb손해보험스타즈 #V리그 #191203 #의정부체육관 #김학민 #캡틴라면 #슈가켑
⠀⠀⠀⠀⠀⠀⠀⠀⠀⠀⠀⠀⠀⠀
#191203
+1220일👶
⠀⠀⠀⠀⠀⠀⠀⠀⠀⠀⠀⠀⠀⠀
#준블리의하루🎀
아침에 등원샷 찍어줄때 까불이 표정을 선생님께서도 포착하셨군😋
귀여운 우리 아드님😍😍😍
⠀⠀⠀⠀⠀⠀⠀⠀⠀⠀
⠀⠀⠀⠀⠀⠀⠀⠀⠀⠀⠀⠀⠀⠀
#등원샷#등원룩#어린이집활동사진📷 
#까불이표정이지만#엄마눈엔귀여움폭발
⠀⠀⠀⠀⠀⠀⠀⠀⠀⠀⠀⠀⠀⠀ #191203 +1220일👶 ⠀⠀⠀⠀⠀⠀⠀⠀⠀⠀⠀⠀⠀⠀ #준블리의하루🎀 아침에 등원샷 찍어줄때 까불이 표정을 선생님께서도 포착하셨군😋 귀여운 우리 아드님😍😍😍 ⠀⠀⠀⠀⠀⠀⠀⠀⠀⠀ ⠀⠀⠀⠀⠀⠀⠀⠀⠀⠀⠀⠀⠀⠀ #등원샷#등원룩#어린이집활동사진📷 #까불이표정이지만#엄마눈엔귀여움폭발
#191203#힙지로#만선호프 🐟🍺
#191203#을지로#힙지로#영락골뱅이  처음먹어보는맛👍
#191203 아침에 시간 조마조마함;;;
동생이랑 점심 같이 먹었는데, 학원 건물에서 나오는 사람들 다 죽은 얼굴이라 안쓰럽다고 한다. 나도 포함이랬다.
#191203 아침에 시간 조마조마함;;; 동생이랑 점심 같이 먹었는데, 학원 건물에서 나오는 사람들 다 죽은 얼굴이라 안쓰럽다고 한다. 나도 포함이랬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