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띠맘

#已发帖 952769
귀한 후기사진 감사드립니다 
너무 예뻐요💕
아인이 돌잔치에 쓰여진상차림 안내해드릴께요 .
.
. 🌿ᴅʀᴇᴀᴍɪɴɢ ʀᴇɴᴛᴀʟ
🌿ᴠɪɴᴛᴀɢᴇ ʙᴀᴄᴋ ᴅʀᴏᴘ
. .
.
#뉴저지돌잔치 #dohl#koreanfirstbirthday
귀한 후기사진 감사드립니다 너무 예뻐요💕 아인이 돌잔치에 쓰여진상차림 안내해드릴께요 . . . 🌿ᴅʀᴇᴀᴍɪɴɢ ʀᴇɴᴛᴀʟ 🌿ᴠɪɴᴛᴀɢᴇ ʙᴀᴄᴋ ᴅʀᴏᴘ . . . #뉴저지돌잔치 #dohl#koreanfirstbirthday
❤
얼레리 꼴레리
❤ 얼레리 꼴레리
🍑
-
여부랑❣
진짜 요새 포동포동
-
연애할때는 아무래도 서로 얼굴보고 얘길하지 못하니
싸우면 오래~~ 갔는데
결혼하고 나서는 싸워도 얼굴을 보니 금방 풀리고!
다들 8년 연애 어케 했냐구 그러시는데
결혼식 직전까지 싸우기만 했어요🤦‍♀️
결혼하니 덜 싸우더라구요🤭
방방이가 온 뒤로 남펴니님은 제 겸둥이가 되었슙니다.
정겸둥이👻
방방이가 나오면 싸울게 많을텐데😥 서로 예민해지게띠?
다시 파이터 시작인가..
-
#새벽#임산부#주절주절
#내편#신혼부부
#부부스타그램#8년연애#9개월차신혼부부
#방방이는신혼여행다녀오고🥰
#다들오해하셔요#부모님까지두😅
#예비맘#황금돼지띠맘#33w3d
#셀카#셀피#셀스타그램#촬영#맞팔#소통#일상
🍑 - 여부랑❣ 진짜 요새 포동포동 - 연애할때는 아무래도 서로 얼굴보고 얘길하지 못하니 싸우면 오래~~ 갔는데 결혼하고 나서는 싸워도 얼굴을 보니 금방 풀리고! 다들 8년 연애 어케 했냐구 그러시는데 결혼식 직전까지 싸우기만 했어요🤦‍♀️ 결혼하니 덜 싸우더라구요🤭 방방이가 온 뒤로 남펴니님은 제 겸둥이가 되었슙니다. 정겸둥이👻 방방이가 나오면 싸울게 많을텐데😥 서로 예민해지게띠? 다시 파이터 시작인가.. - #새벽#임산부#주절주절 #내편#신혼부부 #부부스타그램#8년연애#9개월차신혼부부 #방방이는신혼여행다녀오고🥰 #다들오해하셔요#부모님까지두😅 #예비맘#황금돼지띠맘#33w3d #셀카#셀피#셀스타그램#촬영#맞팔#소통#일상
2019.11.19 D+191

첫 떡벙 먹는 두리

늘먹던거 마냥 자연스러운데

맛있니?귀욤아

#떡벙먹방
2019.11.19 D+191 첫 떡벙 먹는 두리 늘먹던거 마냥 자연스러운데 맛있니?귀욤아 #떡벙먹방
+26days
엄마랑 하는 첫 예방접종 bcg 💉
눕자마자 울기시작해 끝날때까지 울어서 맴찢이었다
그래도 끝나자마자 눈물 뚝 그쳐줘서 고마워
주사 때문인지 오늘의 잠투정은 최고치였어..
(의사 선생님이 너 통통하대 통통이얍)
+26days 엄마랑 하는 첫 예방접종 bcg 💉 눕자마자 울기시작해 끝날때까지 울어서 맴찢이었다 그래도 끝나자마자 눈물 뚝 그쳐줘서 고마워 주사 때문인지 오늘의 잠투정은 최고치였어.. (의사 선생님이 너 통통하대 통통이얍)
장은채 사랑해(◍•ᴗ•◍)❤ 내딸 울어도 이쁘고 웃어도 이쁘고 
힘들어도 은채 보고 힘낼게
장은채 사랑해(◍•ᴗ•◍)❤ 내딸 울어도 이쁘고 웃어도 이쁘고 힘들어도 은채 보고 힘낼게
-
-
ᴍʏ sᴇᴏᴊɪɴ ෆ ᴅ + ❷❶❽
-
요즘은 춥고 건조해서
피부가 연약한 우래기 보습에 좀 더 신경쓰고있는데요 ˘◡˘
그래서 사용하게된 베베루아 샴푸앤워시🤍
패키지부터 넘나 깔끔한것 ˃̵◡˂̵ ఇ
-
미네랄이 풍부한 이탈리아 온천수와
올리브오일 성분으로 인해 목욕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저자극이라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해요 ・̑◡・̑💛
-
떠지니는 라무르 유황비누를 물에 먼저 풀고
베베루아 워시앤샴푸로 머리감고 1차헹굼한 후
욕조에 몸을담그고 손에서 거품을 내어
목 밑부터 살살 칠해준 후 거즈손수건으로 문질러줘요🙂
따로 2차헹굼물에 오일을 떨어뜨리지않아도
물기를 닦고 만져보면 보들보들 촉촉한게
제 손에서 느껴질정도랍니다 ❛˓◞˂̵✧
더불어 향도 너무 좋아서 자꾸 킁킁하게되는 ㅎㅎㅎ
떠지니도 좋아하는거 같쥬😉❣️
워시 겸 샴푸 제품 찾으시면 요 제품 추천드려요 😇😇😇
-
-
ꕤ ᴛʜᴀɴᴋs ᴛᴏ @bebelua_official
-
-
#베베루아 #베베루아워시 #베베루아워시앤샴푸
#아기샴푸워시 #유아샴푸워시 #아기목욕용품 #아기워시추천
- - ᴍʏ sᴇᴏᴊɪɴ ෆ ᴅ + ❷❶❽ - 요즘은 춥고 건조해서 피부가 연약한 우래기 보습에 좀 더 신경쓰고있는데요 ˘◡˘ 그래서 사용하게된 베베루아 샴푸앤워시🤍 패키지부터 넘나 깔끔한것 ˃̵◡˂̵ ఇ - 미네랄이 풍부한 이탈리아 온천수와 올리브오일 성분으로 인해 목욕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저자극이라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해요 ・̑◡・̑💛 - 떠지니는 라무르 유황비누를 물에 먼저 풀고 베베루아 워시앤샴푸로 머리감고 1차헹굼한 후 욕조에 몸을담그고 손에서 거품을 내어 목 밑부터 살살 칠해준 후 거즈손수건으로 문질러줘요🙂 따로 2차헹굼물에 오일을 떨어뜨리지않아도 물기를 닦고 만져보면 보들보들 촉촉한게 제 손에서 느껴질정도랍니다 ❛˓◞˂̵✧ 더불어 향도 너무 좋아서 자꾸 킁킁하게되는 ㅎㅎㅎ 떠지니도 좋아하는거 같쥬😉❣️ 워시 겸 샴푸 제품 찾으시면 요 제품 추천드려요 😇😇😇 - - ꕤ ᴛʜᴀɴᴋs ᴛᴏ @bebelua_official - - #베베루아 #베베루아워시 #베베루아워시앤샴푸 #아기샴푸워시 #유아샴푸워시 #아기목욕용품 #아기워시추천
#다온이_육아일기 
#외할머니껌딱지 ㅋㅋㅋㅋㅋㅋㅋ
외출 하시려고 옷챙기고 짐챙기기 시작하니
그때부터 베이비룸에 #대롱대롱 매달려 #눈빛 을 보냄
외할미 오자말자 멱살잡구 자기도 데리고가라구 ㅋㅋ
소리 고래고래 지르고 해도 안데꾸 간다고 울기🤭🤭
문 닫기자말자 #폭풍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데 살짝 서운타??? ?
니엄마 바로 옆에 있어 임뫄,,,,,,,,,,
살짝 서운하니까 #지못미 사진 올릴꼬야😤
.
.
.
#생후248일 #👶 #외할미가지말라온 #아기스타그램
#다온이_육아일기 #외할머니껌딱지 ㅋㅋㅋㅋㅋㅋㅋ 외출 하시려고 옷챙기고 짐챙기기 시작하니 그때부터 베이비룸에 #대롱대롱 매달려 #눈빛 을 보냄 외할미 오자말자 멱살잡구 자기도 데리고가라구 ㅋㅋ 소리 고래고래 지르고 해도 안데꾸 간다고 울기🤭🤭 문 닫기자말자 #폭풍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데 살짝 서운타??? ? 니엄마 바로 옆에 있어 임뫄,,,,,,,,,, 살짝 서운하니까 #지못미 사진 올릴꼬야😤 . . . #생후248일 #👶 #외할미가지말라온 #아기스타그램
⠀
⠀
📸 #weeklyphotos
Happy 1️⃣6️⃣ weeks of #heizleslee
⠀
#babymilestones from the previous week 🏆
• Baby’s first swim 🏊🏻‍♀️
• Finally held a toy 🧸 #freethehands 🖐🏼
• Knows when mommy is about to clean her boogers 👃🏼and turns her head when I stare at her nostrils 😮 #smartbaby
• Started #blowingraspberries 
#sixteenweeksold #11132019
⠀
젤 귀여운 #아기돼지 #piglet
우리 #똘똘이 한주동안 수고했어! 수영도 시작하고, 손도 쓰기시작하고, 눈치까지 점점 👍🏼
이렇게 날로 커가는 모습보며 엄마는 #가슴이찡 😭
#생후16주 #황금돼지띠맘
⠀ ⠀ 📸 #weeklyphotos Happy 1️⃣6️⃣ weeks of #heizleslee#babymilestones from the previous week 🏆 • Baby’s first swim 🏊🏻‍♀️ • Finally held a toy 🧸 #freethehands 🖐🏼 • Knows when mommy is about to clean her boogers 👃🏼and turns her head when I stare at her nostrils 😮 #smartbaby • Started #blowingraspberries #sixteenweeksold #11132019 ⠀ 젤 귀여운 #아기돼지 #piglet 우리 #똘똘이 한주동안 수고했어! 수영도 시작하고, 손도 쓰기시작하고, 눈치까지 점점 👍🏼 이렇게 날로 커가는 모습보며 엄마는 #가슴이찡 😭 #생후16주 #황금돼지띠맘
엄마 마음 100번 흔드는 영상,,💘 그린라이트 매주 월요일은 휴무에요 참고해주셔요! 
#내일은신상데이
엄마 마음 100번 흔드는 영상,,💘 그린라이트 매주 월요일은 휴무에요 참고해주셔요! #내일은신상데이
:
든든해
킴서방🧸
⠀⠀⠀⠀⠀⠀⠀⠀⠀⠀⠀⠀⠀⠀⠀⠀
⠀⠀⠀⠀⠀⠀⠀⠀⠀⠀⠀⠀⠀⠀⠀⠀
Joy+77 #아빠와딸 #공동육아 #텀블러백
: 든든해 킴서방🧸 ⠀⠀⠀⠀⠀⠀⠀⠀⠀⠀⠀⠀⠀⠀⠀⠀ ⠀⠀⠀⠀⠀⠀⠀⠀⠀⠀⠀⠀⠀⠀⠀⠀ Joy+77 #아빠와딸 #공동육아 #텀블러백
신난 온준이올리고 저는 취침하러갑니다♡
스토리에 Q&A 답변하다보니 저도 재밌어서 아직안잤어요 헤헤😍
소통하는게 제일 재밌고 좋아요 
Q&A계속 달아주시면 아침에일어나서 답변 해드릴게요 
늘 생각하는거지만 온준이 이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신난 온준이올리고 저는 취침하러갑니다♡ 스토리에 Q&A 답변하다보니 저도 재밌어서 아직안잤어요 헤헤😍 소통하는게 제일 재밌고 좋아요 Q&A계속 달아주시면 아침에일어나서 답변 해드릴게요 늘 생각하는거지만 온준이 이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쌍둥이 현실 육아 일기

2019년 11월  19일 
생후 104일, 102일 / 교정 16일 
신랑 툭별휴가와 아주버님 찬스로 반차 누림
쌍둥이 놔두고 혼자외출ㅋㅋ
어머님네 가게가서 커피한잔 마시고
엄마네 새집가서 과일먹고
이마트가서 애들 옷 바꾸고
계란빵이랑 땅콩빵 사는 미션 클리어
면사무소가서 아이돌봄 신청하고 오니 6시 ㅋㅋ
오후 참 알차게 썻다 ㅋㅋㅋ
엄마 없는 동안 잘 자더니
잘 시간인 11시반에 눈뜨고 노는거 실화냐😭
안고 잠들었다가 둘다 침대눕히고 젖병 씻엇더니 두시....ㅠㅠ
나도 숙면하러 궈궈
근데 쫌 있음 향기 맘마타임 ㅠㅠ

#생일다른쌍둥이 #쌍둥이육아 #남매둥이👦👧
#황금돼지띠맘 #이른둥이맘 #서울대병원 #신생아중환자실 졸업#니큐 졸업#이른둥이 #이른둥이성장 #이른둥이그램 #네가족❤️ #김향기🍓 #김하늘🍒 #행복하자그램
쌍둥이 현실 육아 일기 2019년 11월 19일 생후 104일, 102일 / 교정 16일 신랑 툭별휴가와 아주버님 찬스로 반차 누림 쌍둥이 놔두고 혼자외출ㅋㅋ 어머님네 가게가서 커피한잔 마시고 엄마네 새집가서 과일먹고 이마트가서 애들 옷 바꾸고 계란빵이랑 땅콩빵 사는 미션 클리어 면사무소가서 아이돌봄 신청하고 오니 6시 ㅋㅋ 오후 참 알차게 썻다 ㅋㅋㅋ 엄마 없는 동안 잘 자더니 잘 시간인 11시반에 눈뜨고 노는거 실화냐😭 안고 잠들었다가 둘다 침대눕히고 젖병 씻엇더니 두시....ㅠㅠ 나도 숙면하러 궈궈 근데 쫌 있음 향기 맘마타임 ㅠㅠ #생일다른쌍둥이 #쌍둥이육아 #남매둥이👦👧 #황금돼지띠맘 #이른둥이맘 #서울대병원 #신생아중환자실 졸업#니큐 졸업#이른둥이 #이른둥이성장 #이른둥이그램 #네가족❤️ #김향기🍓 #김하늘🍒 #행복하자그램
넌 왜르케 기엽구난리야 증맬루?
넌 왜르케 기엽구난리야 증맬루?
지난주말에 아주 신나게 나들이 갔다왔어요.
신랑이 토요출근 하면서
아침 일찍 친구네집에 데려다줘서 
서로 출산후 처음 만났오요🤗

인님들 만나기전에는 
제 유일한 육아동지였는데
(대학동기+최애동생인데 비슷한시기에 결혼하고 비슷한시기에 아이낳고! 운명공동체 ㅎㅎ)
오프라인으로 만나니 넘나 좋은것! ㅋㅋㅋ

효동이는 남의 집을 제집인냥 씐나게 휘졌고
처음보는 이모무릎에서 아주 편하게ㅡ
수시로 놀라게 해서 칭구를 울리고ㅡ ㅎㅎ
넘 에너지발산 해서 밤에 깨지도 않고 
8시간 통잠 잤다늣!😂 일욜에는 이제 18주 아가 반짝이를 기다리는
최애절친 만나서 육아얘기도하고
설치용 아기침대와 휴대용 아기침대  나눔했습니당🤗

효동이는 아빠도 재껴두고
처음본 삼촌품에서 룰루라라ㅡ
씬나게 놀아서 통잠 7시간 잤다능 ㅋㅋㅋ
.
.
.
역시 매일 데리고 나가야되나봐요ㅡ
우래기 에너지 발산해야 통잠자려나봐요
ㅎㅎㅎ
겨울은 추운데 어카죠?😱
.
.
.
#육아소통
#주말나들이
지난주말에 아주 신나게 나들이 갔다왔어요. 신랑이 토요출근 하면서 아침 일찍 친구네집에 데려다줘서 서로 출산후 처음 만났오요🤗 인님들 만나기전에는 제 유일한 육아동지였는데 (대학동기+최애동생인데 비슷한시기에 결혼하고 비슷한시기에 아이낳고! 운명공동체 ㅎㅎ) 오프라인으로 만나니 넘나 좋은것! ㅋㅋㅋ 효동이는 남의 집을 제집인냥 씐나게 휘졌고 처음보는 이모무릎에서 아주 편하게ㅡ 수시로 놀라게 해서 칭구를 울리고ㅡ ㅎㅎ 넘 에너지발산 해서 밤에 깨지도 않고 8시간 통잠 잤다늣!😂 일욜에는 이제 18주 아가 반짝이를 기다리는 최애절친 만나서 육아얘기도하고 설치용 아기침대와 휴대용 아기침대 나눔했습니당🤗 효동이는 아빠도 재껴두고 처음본 삼촌품에서 룰루라라ㅡ 씬나게 놀아서 통잠 7시간 잤다능 ㅋㅋㅋ . . . 역시 매일 데리고 나가야되나봐요ㅡ 우래기 에너지 발산해야 통잠자려나봐요 ㅎㅎㅎ 겨울은 추운데 어카죠?😱 . . . #육아소통 #주말나들이
#동백꽃필무렵 #인생드라마
엄마가 돼서 보니까
더더더더 공감되는 드라마 😭😭😭
드라마 보다가 코 자고 있는 내아들 깨울뻔 
그래 아무리 그래도 참길 잘했어 
아무튼 다시보기 하느라 피곤하다 😶
자야지 내아들 사진 보면서 잠들어야🐭
#동백꽃필무렵 #인생드라마 엄마가 돼서 보니까 더더더더 공감되는 드라마 😭😭😭 드라마 보다가 코 자고 있는 내아들 깨울뻔 그래 아무리 그래도 참길 잘했어 아무튼 다시보기 하느라 피곤하다 😶 자야지 내아들 사진 보면서 잠들어야🐭
띠디디 디띠🌸 소리주의🙋‍♀️
연우 웃는소리는 내 힐링...😝❤
오늘 내 애착인형 재우러 들어갔다가
여봉이도 잠들었는지 안나온다...
몇분..몇시간을 기다려도 안나온다😭
여보니랑 놀고싶운데에ㅠㅠㅠㅠ..❤
아쉽지만...힝😭잘자 내사랑둥이들😭❤
.
#신혼부부 #사랑둥이 #바보흉내 #아기천사
띠디디 디띠🌸 소리주의🙋‍♀️ 연우 웃는소리는 내 힐링...😝❤ 오늘 내 애착인형 재우러 들어갔다가 여봉이도 잠들었는지 안나온다... 몇분..몇시간을 기다려도 안나온다😭 여보니랑 놀고싶운데에ㅠㅠㅠㅠ..❤ 아쉽지만...힝😭잘자 내사랑둥이들😭❤ . #신혼부부 #사랑둥이 #바보흉내 #아기천사
Reposted from @urbandress_official (@get_regrann) -  안녕하세요~어반드레스입니다^^
정식오픈을하게되었습니다 ㅎㅎㅎ 
오픈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오픈이벤트1 ❤️❤️
2019년 계약자 모두 오픈할인대여~
행사날짜와 상관없이 올해 계약하시는분들께 할인이벤트 진행합니다^^(11월14일~12월31일)
오픈선물도 나가용😘 ❤️❤️오픈이벤트2 ❤️❤️
친구소환or리그램
1.신세계상품권10만원(1명) 
2. 남아정장or여아드레스 증정 (2명) 
3. 맘드레스+남아/여아 대여 (2명)
4. 피팅무료 (3명)
5.커스텀풍선 (2명)
**참가방법 **
1. 팔로우신청해주세요. 
2.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3. 친구소환 or리그램 해주세요. 
4.덧글이나 DM중 원하는 상품번호와 이벤트참여완료를 적어주세요. **이벤트기간 ** 11월14일~11월24일
**추첨방법** 렌덤기추첨입니다 당첨안되더라도 섭섭해 말아주셔용😘
피팅예약은 D/M 이나 카카오문의 주세용^^
#돌드레스 #돌맘드레스 #돌잔치 #돌드레스대여 #돌드레스피팅 #여아드레스 #대여드레스 #어반드레스 #부산돌드레스 #돌준비맘 #부산맘 #양산맘 #돌아기#소규모돌잔치 #돌잔치드레스 #돌잔치의상 #울산맘 #돌준비 #돌복대여 #황금돼지띠맘 #황금돼지띠 #황금돼지띠아기 #이벤트 #리그램 #친구소환 #맘스타그램 #돌사진 #아기드레스 #오픈이벤트 #이벤트그램
Reposted from @urbandress_official (@get_regrann) - 안녕하세요~어반드레스입니다^^ 정식오픈을하게되었습니다 ㅎㅎㅎ 오픈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오픈이벤트1 ❤️❤️ 2019년 계약자 모두 오픈할인대여~ 행사날짜와 상관없이 올해 계약하시는분들께 할인이벤트 진행합니다^^(11월14일~12월31일) 오픈선물도 나가용😘 ❤️❤️오픈이벤트2 ❤️❤️ 친구소환or리그램 1.신세계상품권10만원(1명) 2. 남아정장or여아드레스 증정 (2명) 3. 맘드레스+남아/여아 대여 (2명) 4. 피팅무료 (3명) 5.커스텀풍선 (2명) **참가방법 ** 1. 팔로우신청해주세요. 2.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3. 친구소환 or리그램 해주세요. 4.덧글이나 DM중 원하는 상품번호와 이벤트참여완료를 적어주세요. **이벤트기간 ** 11월14일~11월24일 **추첨방법** 렌덤기추첨입니다 당첨안되더라도 섭섭해 말아주셔용😘 피팅예약은 D/M 이나 카카오문의 주세용^^ #돌드레스 #돌맘드레스 #돌잔치 #돌드레스대여 #돌드레스피팅 #여아드레스 #대여드레스 #어반드레스 #부산돌드레스 #돌준비맘 #부산맘 #양산맘 #돌아기#소규모돌잔치 #돌잔치드레스 #돌잔치의상 #울산맘 #돌준비 #돌복대여 #황금돼지띠맘 #황금돼지띠 #황금돼지띠아기 #이벤트 #리그램 #친구소환 #맘스타그램 #돌사진 #아기드레스 #오픈이벤트 #이벤트그램
할미가 사준 꼬까입고 문센 뿌시로🖤🖤
⠀
⠀
⠀
⠀
#피드보다깜놀_저번주도단가라였고나
#단벌신사아니고_다른옷같은느낌ㅋㅋㅋㅋㅋ?
할미가 사준 꼬까입고 문센 뿌시로🖤🖤 ⠀ ⠀ ⠀ ⠀ #피드보다깜놀_저번주도단가라였고나 #단벌신사아니고_다른옷같은느낌ㅋㅋㅋㅋㅋ?
⠀
⠀
ෆ̈ 𝘏𝘦𝘭𝘭𝘰 𝘊𝘩𝘢𝘦 𝘺𝘪 ෆ̈ + ⓴

너는 내 행복이야ಇ

#핼로도담 #열달의꽃
⠀ ⠀ ෆ̈ 𝘏𝘦𝘭𝘭𝘰 𝘊𝘩𝘢𝘦 𝘺𝘪 ෆ̈ + ⓴ 너는 내 행복이야ಇ #핼로도담 #열달의꽃
밖에 잠깐 나가려고 준비하다가 .
소은이가 조용하길래 가보니...
로션을 물고, 달라해도 주지도 않고 ㅠ .
뺏으니깐 닭똥같은 눈물이 핑핑 돌고...
요즘 소은이 때문에 머리 끝까지 올랐다가 ㅠㅠ .
내려가고... 엄마를 들었다 놨다 하는 소은이 ㅠ .
.
.
.
#소은이의하루 #소은이 #떼쟁이딸 #벌써부터고집쟁이 
#황금돼지띠아기 #황금돼지띠맘 #황금돼지띠딸 #일상
밖에 잠깐 나가려고 준비하다가 . 소은이가 조용하길래 가보니... 로션을 물고, 달라해도 주지도 않고 ㅠ . 뺏으니깐 닭똥같은 눈물이 핑핑 돌고... 요즘 소은이 때문에 머리 끝까지 올랐다가 ㅠㅠ . 내려가고... 엄마를 들었다 놨다 하는 소은이 ㅠ . . . . #소은이의하루 #소은이 #떼쟁이딸 #벌써부터고집쟁이 #황금돼지띠아기 #황금돼지띠맘 #황금돼지띠딸 #일상
작년 5월의 파리는 너무나 추워서 가져갔던 그 많던 원피스는 실내에서만 입어보고 끝😢.
.
.
#잠이안와사진첩만뒤적뒤적.
.
.
.
.
.
.
.
.
.
.
.
.
#파리#파리신행#파리16구#16구#신혼#신혼여행#신행#육아맘#황금돼지띠맘#셀피#셀카#selfie #selca#ootd#거울샷#미러샷#데일리#일상#여행#trip#travel#daily
작년 5월의 파리는 너무나 추워서 가져갔던 그 많던 원피스는 실내에서만 입어보고 끝😢. . . #잠이안와사진첩만뒤적뒤적. . . . . . . . . . . . . #파리#파리신행#파리16구#16구#신혼#신혼여행#신행#육아맘#황금돼지띠맘#셀피#셀카#selfie #selca#ootd#거울샷#미러샷#데일리#일상#여행#trip#travel#daily
.
.
.
너무 힘든요즘 , 
가위잡고 일하던내가 어느덧 한아이의 엄마가되었고 한남자의 아내가되어 하루하루 정신없이 보내고있는 요즘,
2년전까지만해도 결혼은했어도, 
꾸미고 일하러가는 내모습이 너무 그립다..
아기낳기전과 너무 달라진 내모습이 너무 보기가 힘들어진다,,
엄마가 되는길은 행복하기도하지만,
잃는것과 포기해야하는것이 너무많다.
그냥 너무 똑같은 하루 ..사는게바빠 퇴근이늦어지는 신랑,
힐링하고싶다
. . . 너무 힘든요즘 , 가위잡고 일하던내가 어느덧 한아이의 엄마가되었고 한남자의 아내가되어 하루하루 정신없이 보내고있는 요즘, 2년전까지만해도 결혼은했어도, 꾸미고 일하러가는 내모습이 너무 그립다.. 아기낳기전과 너무 달라진 내모습이 너무 보기가 힘들어진다,, 엄마가 되는길은 행복하기도하지만, 잃는것과 포기해야하는것이 너무많다. 그냥 너무 똑같은 하루 ..사는게바빠 퇴근이늦어지는 신랑, 힐링하고싶다
ㆍ
주마다
100이상 받을수있는
지오맘의 1.1.1.법칙
ㆍ
이법칙하나로
재가입3번만에 
ㆍ
월천달성에 성공하신
후배님을 만들어냈어요!
ㆍ
모든 수익,피드가 리얼!!
ㆍ
인더블드림 지오맘이 유명한이유
궁금하시며 톡톡 하세요^

카톡문의 lovelytime1 
프로필하단 링크클릭하시면 
제블로그에 놀러오실수있어요^^
톡문의 lovelytime1#황금돼지띠맘 #아지트샵 #부천맛집 #헬로우드림 #잠실맛집 #드림콜
ㆍ 주마다 100이상 받을수있는 지오맘의 1.1.1.법칙 ㆍ 이법칙하나로 재가입3번만에 ㆍ 월천달성에 성공하신 후배님을 만들어냈어요! ㆍ 모든 수익,피드가 리얼!! ㆍ 인더블드림 지오맘이 유명한이유 궁금하시며 톡톡 하세요^ 카톡문의 lovelytime1 프로필하단 링크클릭하시면 제블로그에 놀러오실수있어요^^ 톡문의 lovelytime1#황금돼지띠맘 #아지트샵 #부천맛집 #헬로우드림 #잠실맛집 #드림콜
#주부스타그램 #주부소통 #주부일상 #아들맘 #젊줌마 #아들바보 #신혼부부 #황금돼지띠맘 #복덩어리 #럽스타그램 #사랑스타그램 #인스타 #맞팔 #아기스타그램 #인물훤하다내새끼 #우리아들최고👍 
주먹고기 빨지말랬는데 손가락을 넣어버림 
또 뺄려고 하니까 두손을 아예 집어 넣음 ㅠㅠ
주먹고기 하지말라궁 !!!ㅎㅎ 
그래도 우리아들 사랑한다💋
#주부스타그램 #주부소통 #주부일상 #아들맘 #젊줌마 #아들바보 #신혼부부 #황금돼지띠맘 #복덩어리 #럽스타그램 #사랑스타그램 #인스타 #맞팔 #아기스타그램 #인물훤하다내새끼 #우리아들최고👍 주먹고기 빨지말랬는데 손가락을 넣어버림 또 뺄려고 하니까 두손을 아예 집어 넣음 ㅠㅠ 주먹고기 하지말라궁 !!!ㅎㅎ 그래도 우리아들 사랑한다💋
#우리아기 D+260🌱
⠀⠀⠀⠀⠀⠀ ⠀⠀⠀⠀⠀ ⠀⠀⠀
까니의 #삼시세끼 🍼 #프로먹방러 
소중한 #까니성장일기 
늘 그렇듯 열-심히 놀고, 열-심히 먹은 하루^^
오늘도 가은이 덕분에 얼마나 많이 웃었는지,
이제는 다 큰 아기처럼 장난치는 장꾸❤️
어제는 배밀이 하다가 혼다 앉더니 오늘은 무릎으로 기기 까지_
하루가 다른 모습에 신기하면서도 너무너무 아쉽기 😢
다 필요 없고 예쁘게 자라는 모습 두눈으로 많이 담아둬야지
내일이 또 기대되는 오늘_
존재만으로 너무 고마워 아가야,
예쁜꿈 꾸고 내일 더 행복하자 🌙❤️
#우리아기 D+260🌱 ⠀⠀⠀⠀⠀⠀ ⠀⠀⠀⠀⠀ ⠀⠀⠀ 까니의 #삼시세끼 🍼 #프로먹방러 소중한 #까니성장일기 늘 그렇듯 열-심히 놀고, 열-심히 먹은 하루^^ 오늘도 가은이 덕분에 얼마나 많이 웃었는지, 이제는 다 큰 아기처럼 장난치는 장꾸❤️ 어제는 배밀이 하다가 혼다 앉더니 오늘은 무릎으로 기기 까지_ 하루가 다른 모습에 신기하면서도 너무너무 아쉽기 😢 다 필요 없고 예쁘게 자라는 모습 두눈으로 많이 담아둬야지 내일이 또 기대되는 오늘_ 존재만으로 너무 고마워 아가야, 예쁜꿈 꾸고 내일 더 행복하자 🌙❤️
귀요미 내사랑❣
귀요미 내사랑❣
아가야 ♥️ 무럭무럭 자라서 엄마&아빠랑 많이 다니자. 너에게 보여주고 싶은게 너무 많아
볼살 짜부되도록 엄마 품에서 자는 사랑둥이 👼🏻
아가야 ♥️ 무럭무럭 자라서 엄마&아빠랑 많이 다니자. 너에게 보여주고 싶은게 너무 많아 볼살 짜부되도록 엄마 품에서 자는 사랑둥이 👼🏻
정감테이블 백일상 🌱 
ㆍ
정감1ㆍ그린한복

예쁜풍선도 준비해주셨네요
소중한후기 감사드려요

제작한복 탄생카드 스너그 포함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jeongtable
플러스친구추가 : 정감테이블
-
-
#정감테이블 #정감백일상
정감테이블 백일상 🌱 ㆍ 정감1ㆍ그린한복 예쁜풍선도 준비해주셨네요 소중한후기 감사드려요 제작한복 탄생카드 스너그 포함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  jeongtable 플러스친구추가 : 정감테이블 - - #정감테이블 #정감백일상
태지야~~ 언제즘 사라질거니?!
태지야~~ 언제즘 사라질거니?!
쪼꼬미들 문센데이
기요옴동이들🙈🙉
쪼꼬미들 문센데이 기요옴동이들🙈🙉
우리 친정엄마💕
13년 살던 곳도 떠나 이사도 하시고 큰일도 치르시고 ..
한동안 너무 고생하신 울 엄마
막내딸이 더 잘할께요
맛있는것도 더 많이 사드릴께요😊

#친정엄마 #이사축하드려요 #막내딸이 더 잘할께요 #행복하세요 엄마 #황금돼지띠맘 #판교경복궁
우리 친정엄마💕 13년 살던 곳도 떠나 이사도 하시고 큰일도 치르시고 .. 한동안 너무 고생하신 울 엄마 막내딸이 더 잘할께요 맛있는것도 더 많이 사드릴께요😊 #친정엄마 #이사축하드려요 #막내딸이 더 잘할께요 #행복하세요 엄마 #황금돼지띠맘 #판교경복궁
태교겸 우찌 인형만들기:)♥
애착인형도 만드는중😁
.
.
.
#191119 #태교 #뜨개질 #손인형 #태교인형 #뜨개질소품😛 #우찌맘 #예비맘 #황금돼지띠맘 #디데이54일전🤰
태교겸 우찌 인형만들기:)♥ 애착인형도 만드는중😁 . . . #191119 #태교 #뜨개질 #손인형 #태교인형 #뜨개질소품😛 #우찌맘 #예비맘 #황금돼지띠맘 #디데이54일전🤰
⠀
⠀
#20191119
⠀
-
요즘 도하는 낮에는 쿠션에 누워서 모빌도 보고 아기체육관도 뻥뻥 차면서 재밌게 지내고 있다
기분이 좋을땐 아기 체육관에 눕혀주기만 해도 씩 웃는데 그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
얼마전부터는 분유를 거부하기 시작했다
원래는 새벽엔 꼭 모유수유를 하기 때문에 오전타임에는 배가 고파하여 분유를 한텀 먹이고, 저녁때도 모유량도 부족하지만 배불리 먹고 푹 재우려고 분유를 먹였었는데 며칠전부터 시작된 분유 거부로 오늘은 오전에 한텀과 저녁에 어르고 달래서 타이밍 맞춘 한텀만 분유를 먹고 나머지는 직수를 했다
모유량이 충분하면 직수를 마음놓고 할텐데 모유가 잘 돌지않아서 한시간에 한번씩 배고파하니 걱정이 된다
강제완모로 가야 하는지 단유하고 완분으로 가야 하는지 너무나 고민이다
모유량만 충분하고 도하가 배불리 먹을만큼만 된다면 완모를 하고 싶고 모유를 먹는 모습도 너무나 사랑스러워서 좀 더 보고싶은 마음인데 도하를 위해서 어떤 방법이 나을지 모르겠다
⠀
차라리 잠투정을 하는게 낫겠다 싶을정도로 먹투정은 더 엄마마음에 애가 탄다
⠀
⠀ ⠀ #20191119 ⠀ - 요즘 도하는 낮에는 쿠션에 누워서 모빌도 보고 아기체육관도 뻥뻥 차면서 재밌게 지내고 있다 기분이 좋을땐 아기 체육관에 눕혀주기만 해도 씩 웃는데 그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 얼마전부터는 분유를 거부하기 시작했다 원래는 새벽엔 꼭 모유수유를 하기 때문에 오전타임에는 배가 고파하여 분유를 한텀 먹이고, 저녁때도 모유량도 부족하지만 배불리 먹고 푹 재우려고 분유를 먹였었는데 며칠전부터 시작된 분유 거부로 오늘은 오전에 한텀과 저녁에 어르고 달래서 타이밍 맞춘 한텀만 분유를 먹고 나머지는 직수를 했다 모유량이 충분하면 직수를 마음놓고 할텐데 모유가 잘 돌지않아서 한시간에 한번씩 배고파하니 걱정이 된다 강제완모로 가야 하는지 단유하고 완분으로 가야 하는지 너무나 고민이다 모유량만 충분하고 도하가 배불리 먹을만큼만 된다면 완모를 하고 싶고 모유를 먹는 모습도 너무나 사랑스러워서 좀 더 보고싶은 마음인데 도하를 위해서 어떤 방법이 나을지 모르겠다 ⠀ 차라리 잠투정을 하는게 낫겠다 싶을정도로 먹투정은 더 엄마마음에 애가 탄다 ⠀
분유 다먹고나서 더먹고싶다는것마냥 젖병잡아서 핥길래 순간포착✨👶🏻
요즘 이앓이 때문인지 또 분유를 남기기시작했다😂 그래도 아프지않고 잘크고 있어줘서 너무너무 기특하다👶🏻💕앞으로도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자❤️ #부산 #우리집 #허애봉 #맘마더주세요 #황금돼지띠맘 #딸맘 #허애봉맘 #아기 #귀염둥이 #사랑스러워 #이뽀 #이쁜내딸 #도치맘 #허애봉사랑해 #육아 #육아맘 #맘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6개월아기 #곧200일 #건강하게 #자라라 #아이폰7 #일상 #좋아요
분유 다먹고나서 더먹고싶다는것마냥 젖병잡아서 핥길래 순간포착✨👶🏻 요즘 이앓이 때문인지 또 분유를 남기기시작했다😂 그래도 아프지않고 잘크고 있어줘서 너무너무 기특하다👶🏻💕앞으로도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자❤️ #부산 #우리집 #허애봉 #맘마더주세요 #황금돼지띠맘 #딸맘 #허애봉맘 #아기 #귀염둥이 #사랑스러워 #이뽀 #이쁜내딸 #도치맘 #허애봉사랑해 #육아 #육아맘 #맘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6개월아기 #곧200일 #건강하게 #자라라 #아이폰7 #일상 #좋아요
박찡찡💕 축2️⃣0️⃣0️⃣🥳 우리 아들래미 벌써 200일이라니  너무축하해🥰
이가 나서 사진찍을때 아랫니 두개 보이는게 왜이렇게 귀엽냐ㅜㅜ
쿠션에 등대고 찍을라고했는데 발을 왜그러고있어?ㅋㅋㅋㅋ
너무귀여요🤗 다시 봐도 신기하네ㅋㅋㅋㅋ
나머지 이는 천천히 나왔으면 하는 이애미의 바램ㅋㅋ
다시한번 200일 축하해💕
아프지만말고 커주길🙏

#황금돼지띠아기#황금돼지띠맘#황금돼지아들#아들맘
#박찡찡맘#황소자리#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육아와함께
#하루가금방#다른내일도#금방가겟지#200일아기#벌써
#시간빨라#웃는게예쁜아들#건강하게크자❤️
박찡찡💕 축2️⃣0️⃣0️⃣🥳 우리 아들래미 벌써 200일이라니 너무축하해🥰 이가 나서 사진찍을때 아랫니 두개 보이는게 왜이렇게 귀엽냐ㅜㅜ 쿠션에 등대고 찍을라고했는데 발을 왜그러고있어?ㅋㅋㅋㅋ 너무귀여요🤗 다시 봐도 신기하네ㅋㅋㅋㅋ 나머지 이는 천천히 나왔으면 하는 이애미의 바램ㅋㅋ 다시한번 200일 축하해💕 아프지만말고 커주길🙏 #황금돼지띠아기#황금돼지띠맘#황금돼지아들#아들맘 #박찡찡맘#황소자리#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육아와함께 #하루가금방#다른내일도#금방가겟지#200일아기#벌써 #시간빨라#웃는게예쁜아들#건강하게크자❤️
184일
⠀
가윤이 워터와입스 다 쓰고 물티슈 뭐 사야하나 고민하다
밤보기저귀가 너무너무 좋아서
물티슈도 밤보로 겟했어요 👀💗
⠀
밤보물티슈는 7단계로 걸러진 정제수를 사용해 만들어졌고,
아기 안전을 위해 모서리가 둥근 쁘띠캡을 사용했어요!👍🏽👍🏽
⠀
영상이랑 사진 보면 가유이가 너무 좋아해서
요즘 장난감 대신에 물티슈를 주면서 놀라고
앞에 놔주곤한답니다?😖😖💗
⠀
밤보는 기저귀도 물티슈도 너무 좋네요😀💗
⠀
⠀
⠀
⠀
⠀
⠀
⠀
⠀
⠀
⠀
⠀
184일 ⠀ 가윤이 워터와입스 다 쓰고 물티슈 뭐 사야하나 고민하다 밤보기저귀가 너무너무 좋아서 물티슈도 밤보로 겟했어요 👀💗 ⠀ 밤보물티슈는 7단계로 걸러진 정제수를 사용해 만들어졌고, 아기 안전을 위해 모서리가 둥근 쁘띠캡을 사용했어요!👍🏽👍🏽 ⠀ 영상이랑 사진 보면 가유이가 너무 좋아해서 요즘 장난감 대신에 물티슈를 주면서 놀라고 앞에 놔주곤한답니다?😖😖💗 ⠀ 밤보는 기저귀도 물티슈도 너무 좋네요😀💗 ⠀ ⠀ ⠀ ⠀ ⠀ ⠀ ⠀ ⠀ ⠀ ⠀ ⠀
.
.
🔸️모모앤 아더맨투맨🔸️
.
.
그린. 아이보리
.
5 - 17호
.
가격문의 - 무료배송
.
.
🔸️모모앤 본딩청스판팬츠🔸️
.
. 
청
.
5 - 17호
.
가격문의 - 무료배송
.
.
🚛 배송은 3~7일 주말 공휴일 제외
(리오더시 2주 이상 소요)
.
.
🍒주문 문의는 DM 또는 프로필 상단 오픈카톡 주세요🍒
.
.
#베베유니룸 #아기옷 #유아복 #아동복 #예쁜아기옷 #귀여운아기옷 #양띠맘 #원숭이띠맘 #닭띠맘 #개띠맘 #황금개띠맘 #황금돼지띠맘 #육아 #소통 #육아소통해요 #육아소통환영 #인친환영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형제룩 #자매룩 #등원룩 #문센룩 #데일리룩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베
. . 🔸️모모앤 아더맨투맨🔸️ . . 그린. 아이보리 . 5 - 17호 . 가격문의 - 무료배송 . . 🔸️모모앤 본딩청스판팬츠🔸️ . .  청 . 5 - 17호 . 가격문의 - 무료배송 . . 🚛 배송은 3~7일 주말 공휴일 제외 (리오더시 2주 이상 소요) . . 🍒주문 문의는 DM 또는 프로필 상단 오픈카톡 주세요🍒 . . #베베유니룸 #아기옷 #유아복 #아동복 #예쁜아기옷 #귀여운아기옷 #양띠맘 #원숭이띠맘 #닭띠맘 #개띠맘 #황금개띠맘 #황금돼지띠맘 #육아 #소통 #육아소통해요 #육아소통환영 #인친환영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형제룩 #자매룩 #등원룩 #문센룩 #데일리룩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베
아빠랑한몸😋
아빠랑한몸😋
2019.11.19 화

#생후14일차
같은아기맞음;  우유3분만 늦게줘도 3일굶은 애기처럼 울어버림ㅠ.ㅠ;
근데 눈물도 안나고, 이빨도없이 잇몸보이면서 우는데 왜케 귀여운겨🤣❣
2019.11.19 화 #생후14일차 같은아기맞음; 우유3분만 늦게줘도 3일굶은 애기처럼 울어버림ㅠ.ㅠ; 근데 눈물도 안나고, 이빨도없이 잇몸보이면서 우는데 왜케 귀여운겨🤣❣
#포그내#포그내넘버5플러스#힙시트#올인원#아기띠#선물#육아는장비빨#육아스타그램#아기띠추천
남동생이 사준 포그내 아기띠😉
손빨래 한다고 힘들었지만 좋으니 됐어ㅋ
감사히 잘쓸게ㅋㅋ
#포그내#포그내넘버5플러스#힙시트#올인원#아기띠#선물#육아는장비빨#육아스타그램#아기띠추천 남동생이 사준 포그내 아기띠😉 손빨래 한다고 힘들었지만 좋으니 됐어ㅋ 감사히 잘쓸게ㅋㅋ
너무귀여워서 몇번이고 다시보는,,,🤭😚
내사랑,,내꼬,,내새꾸♥️
.
.
.
#아빠놀리지마 #나도달라 #내놔라
#어서어서 #침질질 #언제이만큼컸니
너무귀여워서 몇번이고 다시보는,,,🤭😚 내사랑,,내꼬,,내새꾸♥️ . . . #아빠놀리지마 #나도달라 #내놔라 #어서어서 #침질질 #언제이만큼컸니
.
.
🔸️모모앤 후로킹스트후드🔸️
.
. 
블루. 블랙
.
5 - 17호
.
가격문의 - 무료배송
.
.
🔸️모모앤 배색밍크레깅스🔸️
.
. 
다홍. 블루
.
5 - 17호
.
가격문의 - 무료배송
.
.
🚛 배송은 3~7일 주말 공휴일 제외
(리오더시 2주 이상 소요)
.
.
🍒주문 문의는 DM 또는 프로필 상단 오픈카톡 주세요🍒
.
.
#베베유니룸 #아기옷 #유아복 #아동복 #예쁜아기옷 #귀여운아기옷 #양띠맘 #원숭이띠맘 #닭띠맘 #개띠맘 #황금개띠맘 #황금돼지띠맘 #육아 #소통 #육아소통해요 #육아소통환영 #인친환영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형제룩 #자매룩 #등원룩 #문센룩 #데일리룩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베
. . 🔸️모모앤 후로킹스트후드🔸️ . . 블루. 블랙 . 5 - 17호 . 가격문의 - 무료배송 . . 🔸️모모앤 배색밍크레깅스🔸️ . . 다홍. 블루 . 5 - 17호 . 가격문의 - 무료배송 . . 🚛 배송은 3~7일 주말 공휴일 제외 (리오더시 2주 이상 소요) . . 🍒주문 문의는 DM 또는 프로필 상단 오픈카톡 주세요🍒 . . #베베유니룸 #아기옷 #유아복 #아동복 #예쁜아기옷 #귀여운아기옷 #양띠맘 #원숭이띠맘 #닭띠맘 #개띠맘 #황금개띠맘 #황금돼지띠맘 #육아 #소통 #육아소통해요 #육아소통환영 #인친환영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형제룩 #자매룩 #등원룩 #문센룩 #데일리룩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베
#Repost @lovale__(@repost_via_instant)L' O V A L E market open  regram event (11/21일 목요일 오전 11시 마켓오픈)
⠀⠀⠀⠀⠀⠀⠀⠀⠀
⠀⠀⠀⠀⠀⠀⠀⠀⠀
이벤트 내용
1등- BEBE BAG 1명
2등- 안티 버그 피크닉 매트 1명
⠀⠀⠀⠀⠀⠀⠀⠀⠀
참여방법
step1- @lovale_ 팔로우
step2- 본 게시물 리그램 & 좋아요 눌러주세요 
step3- 댓글로 참여완료 인증은 필수! 
참여번호 표시 잊지 말아 주세요
⠀⠀⠀⠀⠀⠀⠀⠀⠀
이벤트 결과 발표
11/21일 목요일
⠀⠀⠀⠀⠀⠀⠀⠀⠀ #로발레 #황금돼지띠 #황금돼지띠맘 #엄마가방 #유모차 #유모차가방 #신생아그램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기저귀가방 #임산부졸업 #조리원 #조리원졸업 #임산부 #임산부그램 #예비맘스타그램 #예비맘 #만삭  #육아필수품 #육아필수템 #정리가방 #육아는장비빨 #조리원입성 #기저귀가방 #기저귀백 #쥐띠맘 #예비쥐띠맘
#Repost @lovale__(@repost_via_instant)L' O V A L E market open regram event (11/21일 목요일 오전 11시 마켓오픈) ⠀⠀⠀⠀⠀⠀⠀⠀⠀ ⠀⠀⠀⠀⠀⠀⠀⠀⠀ 이벤트 내용 1등- BEBE BAG 1명 2등- 안티 버그 피크닉 매트 1명 ⠀⠀⠀⠀⠀⠀⠀⠀⠀ 참여방법 step1- @lovale_ 팔로우 step2- 본 게시물 리그램 & 좋아요 눌러주세요 step3- 댓글로 참여완료 인증은 필수! 참여번호 표시 잊지 말아 주세요 ⠀⠀⠀⠀⠀⠀⠀⠀⠀ 이벤트 결과 발표 11/21일 목요일 ⠀⠀⠀⠀⠀⠀⠀⠀⠀ #로발레 #황금돼지띠 #황금돼지띠맘 #엄마가방 #유모차 #유모차가방 #신생아그램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기저귀가방 #임산부졸업 #조리원 #조리원졸업 #임산부 #임산부그램 #예비맘스타그램 #예비맘 #만삭 #육아필수품 #육아필수템 #정리가방 #육아는장비빨 #조리원입성 #기저귀가방 #기저귀백 #쥐띠맘 #예비쥐띠맘
#Repost @dingflea_s.w with @make_repost
・・・
⠀⠀⠀⠀⠀⠀⠀⠀⠀⠀⠀⠀⠀⠀
댓글쓰고 특별한 아이옷 입혀주세요 😊
⠀⠀⠀⠀⠀⠀⠀⠀⠀⠀⠀⠀⠀⠀
12월에는 서포터즈 모집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
⠀⠀⠀⠀⠀⠀⠀⠀⠀⠀⠀⠀⠀⠀ ⠀⠀⠀⠀⠀⠀⠀⠀⠀⠀⠀⠀⠀⠀
🌸참여방법 ⠀⠀⠀⠀⠀⠀⠀⠀⠀⠀⠀⠀⠀⠀
1. @dingflea_s.w 팔로팔로미
2. 댓글에 같이 입히고픈 친구 태그
(리그램은 당첨률 업)
⠀⠀⠀⠀⠀⠀⠀⠀⠀⠀⠀⠀⠀⠀
🌼이벤트상품
자체제작중인 상품들
( 🐖,🐑,🐿 각 2명씩 총 6명 )
⠀⠀⠀⠀⠀⠀⠀⠀⠀⠀⠀⠀⠀⠀
🌺참여하신 분들 모두 2000원 할인 ( 이미 구매하신분들은 적립금 )
⠀⠀⠀⠀⠀⠀⠀⠀⠀⠀⠀⠀⠀⠀
⠀⠀⠀⠀⠀⠀⠀⠀⠀⠀⠀⠀⠀⠀
비공개계정은 참여불가하세요 😭
성의없는 사진 , 후기 남기실 분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
⠀⠀⠀⠀⠀⠀⠀⠀⠀⠀⠀⠀⠀⠀
⠀⠀⠀⠀⠀⠀⠀⠀⠀⠀⠀⠀⠀⠀
⠀⠀⠀⠀⠀⠀⠀⠀⠀⠀⠀⠀⠀⠀
⠀⠀⠀⠀⠀⠀⠀⠀⠀⠀⠀⠀⠀⠀
⠀⠀⠀⠀⠀⠀⠀⠀⠀⠀⠀⠀⠀⠀
#황금돼지띠아기#황금돼지띠맘#돼지띠아기#양띠아기#청양띠아기#인스타베이비#육아스타그램
#Repost @dingflea_s.w with @make_repost ・・・ ⠀⠀⠀⠀⠀⠀⠀⠀⠀⠀⠀⠀⠀⠀ 댓글쓰고 특별한 아이옷 입혀주세요 😊 ⠀⠀⠀⠀⠀⠀⠀⠀⠀⠀⠀⠀⠀⠀ 12월에는 서포터즈 모집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 ⠀⠀⠀⠀⠀⠀⠀⠀⠀⠀⠀⠀⠀⠀ ⠀⠀⠀⠀⠀⠀⠀⠀⠀⠀⠀⠀⠀⠀ 🌸참여방법 ⠀⠀⠀⠀⠀⠀⠀⠀⠀⠀⠀⠀⠀⠀ 1. @dingflea_s.w 팔로팔로미 2. 댓글에 같이 입히고픈 친구 태그 (리그램은 당첨률 업) ⠀⠀⠀⠀⠀⠀⠀⠀⠀⠀⠀⠀⠀⠀ 🌼이벤트상품 자체제작중인 상품들 ( 🐖,🐑,🐿 각 2명씩 총 6명 ) ⠀⠀⠀⠀⠀⠀⠀⠀⠀⠀⠀⠀⠀⠀ 🌺참여하신 분들 모두 2000원 할인 ( 이미 구매하신분들은 적립금 ) ⠀⠀⠀⠀⠀⠀⠀⠀⠀⠀⠀⠀⠀⠀ ⠀⠀⠀⠀⠀⠀⠀⠀⠀⠀⠀⠀⠀⠀ 비공개계정은 참여불가하세요 😭 성의없는 사진 , 후기 남기실 분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 ⠀⠀⠀⠀⠀⠀⠀⠀⠀⠀⠀⠀⠀⠀ ⠀⠀⠀⠀⠀⠀⠀⠀⠀⠀⠀⠀⠀⠀ ⠀⠀⠀⠀⠀⠀⠀⠀⠀⠀⠀⠀⠀⠀ ⠀⠀⠀⠀⠀⠀⠀⠀⠀⠀⠀⠀⠀⠀ ⠀⠀⠀⠀⠀⠀⠀⠀⠀⠀⠀⠀⠀⠀ #황금돼지띠아기#황금돼지띠맘#돼지띠아기#양띠아기#청양띠아기#인스타베이비#육아스타그램
#Repost @beaubebe.eubebe (@get_repost)
・・・
🎉80만개 판매돌파🎉
세이지스푼풀 #팔로우이벤트
ㅤㅤㅤㅤ
📣주목
1년에 단 한 번!  11월 한 달간 
#세이지스푼풀고맙데이 이벤트 진행 중!
ㅤㅤㅤㅤ
보베베이유베베(@beaubebe.eubebe) 팔로우하고
@친구 태그 후, 해당 게시물에 80만 판매돌파
축하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이유식용기 120ml 3P 증정!
💎스타벅스 커피 증정!
ㅤㅤㅤㅤ
*이벤트 기간 : 11/18(월) ~ 12/2(월)
*당첨자 발표 : 12/5(목) DM 개별연락
ㅤㅤㅤㅤ
네이버 검색창에 [세이지스푼풀]을 검색하세요!
ㅤㅤㅤㅤ

#세이지스푼풀 #이유베베#세이지스푼풀이유식용기#이유식용기#7개월이유식#이유식추천#이유식#첫이유식
#4개월이유식#육아맘 #도치맘 #육아소통 #트레이세트 #4개월아기 #육아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기록#육아일기 #이유식준비물 #이유식시작 #초기이유식 #아기스타그램 #황금돼지띠맘 #돼지띠맘 #돼지띠아기 #이유식일기
#Repost @beaubebe.eubebe (@get_repost) ・・・ 🎉80만개 판매돌파🎉 세이지스푼풀 #팔로우이벤트 ㅤㅤㅤㅤ 📣주목 1년에 단 한 번! 11월 한 달간 #세이지스푼풀고맙데이 이벤트 진행 중! ㅤㅤㅤㅤ 보베베이유베베(@beaubebe.eubebe) 팔로우하고 @친구 태그 후, 해당 게시물에 80만 판매돌파 축하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이유식용기 120ml 3P 증정! 💎스타벅스 커피 증정! ㅤㅤㅤㅤ *이벤트 기간 : 11/18(월) ~ 12/2(월) *당첨자 발표 : 12/5(목) DM 개별연락 ㅤㅤㅤㅤ 네이버 검색창에 [세이지스푼풀]을 검색하세요! ㅤㅤㅤㅤ #세이지스푼풀 #이유베베#세이지스푼풀이유식용기#이유식용기#7개월이유식#이유식추천#이유식#첫이유식 #4개월이유식#육아맘 #도치맘 #육아소통 #트레이세트 #4개월아기 #육아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기록#육아일기 #이유식준비물 #이유식시작 #초기이유식 #아기스타그램 #황금돼지띠맘 #돼지띠맘 #돼지띠아기 #이유식일기
#점점똘망똘망해지는중👀 
퇴원후 조리원 안가고 입주도우미쓰기로한 걱정과는 달리 너무 순항중인 둘째 육아🤗
너무 잘먹고 잘자고 울지도 않은 이쁜 둘찌😘😘😘
#하루하루다르게커가는중 
#지금만같아라
.
.
#28개월아기 #닭띠맘🐔 #황금돼지띠맘 #딸둘맘👭 #육아일상 #주부일상 #육아스타그램 #신생아맘
#점점똘망똘망해지는중👀 퇴원후 조리원 안가고 입주도우미쓰기로한 걱정과는 달리 너무 순항중인 둘째 육아🤗 너무 잘먹고 잘자고 울지도 않은 이쁜 둘찌😘😘😘 #하루하루다르게커가는중 #지금만같아라 . . #28개월아기 #닭띠맘🐔 #황금돼지띠맘 #딸둘맘👭 #육아일상 #주부일상 #육아스타그램 #신생아맘
마이베이비야👶 
건강하게 쑥쑥크자💓
엄마아빠가 지켜줄께👪
마이베이비야👶 건강하게 쑥쑥크자💓 엄마아빠가 지켜줄께👪
𖤐 ᴍʏ υnιverѕe 𖤐
겨울 첫 마켓 OPEN❤
긴말 하지 않을께요, 사이트로 고고!

오픈 첫날 할인쿠폰도 셋팅 완료요🙃 ⠀⠀⠀⠀⠀⠀⠀⠀⠀⠀⠀⠀⠀⠀⠀⠀⠀⠀⠀⠀⠀⠀⠀⠀⠀⠀⠀⠀⠀⠀⠀⠀⠀
#진짜가나타났다
#설레여서잠못잘듯
#우리또함께수다떨어보아요
𖤐 ᴍʏ υnιverѕe 𖤐 겨울 첫 마켓 OPEN❤ 긴말 하지 않을께요, 사이트로 고고! 오픈 첫날 할인쿠폰도 셋팅 완료요🙃 ⠀⠀⠀⠀⠀⠀⠀⠀⠀⠀⠀⠀⠀⠀⠀⠀⠀⠀⠀⠀⠀⠀⠀⠀⠀⠀⠀⠀⠀⠀⠀⠀⠀ #진짜가나타났다 #설레여서잠못잘듯 #우리또함께수다떨어보아요
鄭諝鉉 D+236🌱

서현아 일어나~~ 밤에 자야지
이게 맞는건가 싶다😢
낮에도 낮잠 2시간씩 잘 자는 우리 아가 
깨워서 밤에 푹 자라고 깨우는게 맞는걸까

#鄭諝鉉 
#육아고민 #육아는어려워 #우리딸 #사랑해 #엄마손 #아빠손
#생후236일 #태어난지236일째 #生後7ヶ月22日 
#7개월아기 #236일아기 #아기 #baby
#황금돼지띠맘 #엄마시선 #육아 #子育て #육아기록 #成長記録
鄭諝鉉 D+236🌱 서현아 일어나~~ 밤에 자야지 이게 맞는건가 싶다😢 낮에도 낮잠 2시간씩 잘 자는 우리 아가 깨워서 밤에 푹 자라고 깨우는게 맞는걸까 #鄭諝鉉 #육아고민 #육아는어려워 #우리딸 #사랑해 #엄마손 #아빠손 #생후236일 #태어난지236일째 #生後7ヶ月22日 #7개월아기 #236일아기 #아기 #baby #황금돼지띠맘 #엄마시선 #육아 #子育て #육아기록 #成長記録
-
리하야 눈떠 꿀잠 자라고 목욕시킨거 아니야....
씻고 옷입은지 5분도 안됐어 아빠랑 엄마 운다구.........
- 리하야 눈떠 꿀잠 자라고 목욕시킨거 아니야.... 씻고 옷입은지 5분도 안됐어 아빠랑 엄마 운다구.........
⠀
⠀
#20191117
⠀
-
준희이모가 선물해준 친구를 꼭 안겨주고 눕히고 나오는데 너무 귀여워서 기록
밤에 잘 재워주고 싶은데 항상 울다가 결국은 아기띠에 의지해서 잘수밖에 없는 현실
엄마는 늦은 육아퇴근을 하고 이제서야 저녁밥 한술뜨는😭
⠀
친구랑 잘자 도하야 좋은꿈꿔
⠀
⠀ ⠀ #20191117 ⠀ - 준희이모가 선물해준 친구를 꼭 안겨주고 눕히고 나오는데 너무 귀여워서 기록 밤에 잘 재워주고 싶은데 항상 울다가 결국은 아기띠에 의지해서 잘수밖에 없는 현실 엄마는 늦은 육아퇴근을 하고 이제서야 저녁밥 한술뜨는😭 ⠀ 친구랑 잘자 도하야 좋은꿈꿔 ⠀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