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已发帖 1448432
상처받은 내 마음을 달래줬던 송정바닷가🐚
상처받은 내 마음을 달래줬던 송정바닷가🐚
도착~

갈때없어서 방황중 ㅋ

마트앞에세 한잔중

왜케 거지가 많은거야 ㅜㅜ

#혼자 
#무서울듯😱 
#마사지
#기둘리는중
#자유여행 
#그랩택시
#아침
#맥주
#어지러움 
#헐
#인천실내테니스
#tennis 
#노블테니스
#노블테니스아카데미
#youarebest
한자 8급 합격증과 함께
반에서 혼자 백점이라고
상장까지 받아온 마이썬

너무바쁜 나는 내아들이 
한자를 잘하는지 몰랐다
어느날 보니까 잘하더라

공부란건 어린이집에서만
하는것이라고 가르쳤기에
선생님말씀을 잘듣나보다
생각만했지 상받을줄이야

알아서 잘커주는 내아들
정말 자랑스러운 내아들
항상 너무고마운 내아들

내가 네 엄마라서 참 기쁘다

#thankyoumyson
#youarebest 한자 8급 합격증과 함께 반에서 혼자 백점이라고 상장까지 받아온 마이썬 너무바쁜 나는 내아들이 한자를 잘하는지 몰랐다 어느날 보니까 잘하더라 공부란건 어린이집에서만 하는것이라고 가르쳤기에 선생님말씀을 잘듣나보다 생각만했지 상받을줄이야 알아서 잘커주는 내아들 정말 자랑스러운 내아들 항상 너무고마운 내아들 내가 네 엄마라서 참 기쁘다 #thankyoumyson
또간다요~~ 부산으로~~ 새벽 6시 35분 열차라니....ㄷㄷ
.
.
#이번엔 #케텍스 #혼자
#출장이야 #그래도좋아 
#얼죽아 #좋아요
또간다요~~ 부산으로~~ 새벽 6시 35분 열차라니....ㄷㄷ . . #이번엔 #케텍스 #혼자 #출장이야 #그래도좋아 #얼죽아 #좋아요
요즘 들어서 더힘들다....고등학교에 신경도많이쓰고.....스트레스도 받고... 그래서그런지 몸매일아프다.....하.....학교가기도 싫다....가면뭐해....친구도없는데...혼자다니고 그래도 유일하게 점심시간이 그나마 좋네ㅎ....#슬픔 #우울 #혼자
요즘 들어서 더힘들다....고등학교에 신경도많이쓰고.....스트레스도 받고... 그래서그런지 몸매일아프다.....하.....학교가기도 싫다....가면뭐해....친구도없는데...혼자다니고 그래도 유일하게 점심시간이 그나마 좋네ㅎ....#슬픔 #우울 #혼자
서안이 열이 다행히 떨어져서
정상 체온으로 돌아왔어요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해요❣

혹시나해서 밤새 열 체크하고
거실에서 아침에 일어나 서안이가
좋아 할 만한 종이 인형을 자르고 있네유

우리 어릴땐 큰 종이 한장씩 팔아서
몇 백원주고 사와 집에서 오리곤 했는데
갑자기 생각나 구매해 두고
서안이가 아파서 이제야 오려요-

내일 서안이가 아침에 일어나
요걸보고 기분이 좋았음 좋겠다는
바람을 가져봐용🙏
서안이 열이 다행히 떨어져서 정상 체온으로 돌아왔어요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해요❣ 혹시나해서 밤새 열 체크하고 거실에서 아침에 일어나 서안이가 좋아 할 만한 종이 인형을 자르고 있네유 우리 어릴땐 큰 종이 한장씩 팔아서 몇 백원주고 사와 집에서 오리곤 했는데 갑자기 생각나 구매해 두고 서안이가 아파서 이제야 오려요- 내일 서안이가 아침에 일어나 요걸보고 기분이 좋았음 좋겠다는 바람을 가져봐용🙏
People say I look like my father. But I think I look like your future girlfriend 😉
People say I look like my father. But I think I look like your future girlfriend 😉
#이탈리아 #로마 #콜로세움 #포로로마노 #팔라티노언덕 #트레비분수 #판테온 #콘스탄티누스개선문 #로마스페인광장 
하루에 10km실화냐
그나저나 나는 언제 맑은 구름을 볼슨있으려나
가는곳마다 비가오네🙄
비가와도 많이 걸어도 가는곳마다 이쁘니까 참는다

P.s 오늘 나 많이 어려보였나보다 18세 이하는 무료입장인데 나를 18살로 봤나?ㅋㅋㅋㅋ3대뮤지엄을 공짜로 봤다😉
생존신고 끝🙋‍♂️
#이탈리아 #로마 #콜로세움 #포로로마노 #팔라티노언덕 #트레비분수 #판테온 #콘스탄티누스개선문 #로마스페인광장 하루에 10km실화냐 그나저나 나는 언제 맑은 구름을 볼슨있으려나 가는곳마다 비가오네🙄 비가와도 많이 걸어도 가는곳마다 이쁘니까 참는다 P.s 오늘 나 많이 어려보였나보다 18세 이하는 무료입장인데 나를 18살로 봤나?ㅋㅋㅋㅋ3대뮤지엄을 공짜로 봤다😉 생존신고 끝🙋‍♂️
졸라 빡침 ㅋㅋㅋ (근데 이 와중에 올림)
지금 시간 새벽3시15분 ~ㅇㅏ 진짜 빡친다~
랑이 땜에 ... .
.
.
#혼술 #혼술스타그램 #소주 #처음처럼 #기본2병깐다
#그때 그때 다르지만 #먹어도 먹어도 정신 차리네~ #청진동 #해장국 #증거샷(이 와중에 올림) #진짜짜증 #인님들 죄송 #아딸딸 #혼자 먹다보니 할게 없어서ㅋ #이해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졸라 빡침 ㅋㅋㅋ (근데 이 와중에 올림) 지금 시간 새벽3시15분 ~ㅇㅏ 진짜 빡친다~ 랑이 땜에 ... . . . #혼술 #혼술스타그램 #소주 #처음처럼 #기본2병깐다 #그때 그때 다르지만 #먹어도 먹어도 정신 차리네~ #청진동 #해장국 #증거샷(이 와중에 올림) #진짜짜증 #인님들 죄송 #아딸딸 #혼자 먹다보니 할게 없어서ㅋ #이해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Canımın ardı ❤️🌟
[ @ecemumay / #ecemumay ]
Canımın ardı ❤️🌟 [ @ecemumay / #ecemumay ]
Cancağzım.🖤
[ @gokceozgulofficial / #gökçeözgül ]
Cancağzım.🖤 [ @gokceozgulofficial / #gökçeözgül ]
#탐나네 #요거
#쿠알라룸프 사는 언니가 요거 동영상 올린거 보고 탐났었는데 ㅋㅋㅋ 
#그나저나 #엄마도티비좀 보자 
#맘마 달라고 난리 난리 
#잠시 쉬고 싶다 간절히 🙏🤣 #혼자 🤣🤣 #조호바루한달살기 
#다음에 오면 넌 #킨더 가는 걸로 ㅋㅋㅋ 
#하랑이도 #어학원 가는 걸로 ㅋㅋㅋㅋ 
이번 여행 목적은 #하랑이많이놀게 하는 거 였으니까 
#이 한몸 희생 해서 #24시간 #한달 #풀육아 중 💪 
#조호바루한달살기 
#홈쇼핑
#탐나네 #요거 #쿠알라룸프 사는 언니가 요거 동영상 올린거 보고 탐났었는데 ㅋㅋㅋ #그나저나 #엄마도티비좀 보자 #맘마 달라고 난리 난리 #잠시 쉬고 싶다 간절히 🙏🤣 #혼자 🤣🤣 #조호바루한달살기 #다음에 오면 넌 #킨더 가는 걸로 ㅋㅋㅋ #하랑이도 #어학원 가는 걸로 ㅋㅋㅋㅋ 이번 여행 목적은 #하랑이많이놀게 하는 거 였으니까 #이 한몸 희생 해서 #24시간 #한달 #풀육아 중 💪 #조호바루한달살기 #홈쇼핑
#혼자
I’m fine 😊
#혼자 I’m fine 😊
어릴 때는 달면 삼키고, 쓰면 뱉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써도 삼키게 되는 것 같다.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이번 겨울은 어떻게 보낼지, 
올해 첫눈은 알바를 하다 지나가버렸다. 
작년 첫눈은 어땠는지, 제작년 첫눈은 어땠는지, 
그 날 나는 무엇을 했고 무슨 밥을 먹었는지,,
나는 오늘도 쓴 웃음을 삼킨다.
.
.
.
.
.
.
.
.

#여유 #혼자 #새벽 #홍대 #카페 #여행스타그램 #여행 #좋아요테러 #selfie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강남 #맞팔 #선팔 #셀피 #이태원 #감성 #daily #좋아요반사 #좋아요 #인친해요 #f4f #l4l #데이트 #like4like #일상 #맛집 #소통 #인친환영
어릴 때는 달면 삼키고, 쓰면 뱉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써도 삼키게 되는 것 같다.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이번 겨울은 어떻게 보낼지, 올해 첫눈은 알바를 하다 지나가버렸다. 작년 첫눈은 어땠는지, 제작년 첫눈은 어땠는지, 그 날 나는 무엇을 했고 무슨 밥을 먹었는지,, 나는 오늘도 쓴 웃음을 삼킨다. . . . . . . . . #여유 #혼자 #새벽 #홍대 #카페 #여행스타그램 #여행 #좋아요테러 #selfie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강남 #맞팔 #선팔 #셀피 #이태원 #감성 #daily #좋아요반사 #좋아요 #인친해요 #f4f #l4l #데이트 #like4like #일상 #맛집 #소통 #인친환영
#혼자가혼자에게 #이병률작가 #달출판사#산문집📖 #입원#병실에서#경상대병원 #독서스타그램 #독서인증샷 #북스타그램📚 #도전🙋
갑작스런 몸에 이상증상으로 잠시 입원을 하게됐다. 덕택에? 혼자있는 시간이 많았다.
마침,교보에서 골랐던 책이 "혼자가 혼자에게"
상황이 그래서인지 한문장 한문장 마음으로 읽어가면서 진실되게 공감하며  많은것을 생각하고, 느끼고...오늘도 배운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사람을 좋아하는 작가에게서 따스함이 느껴진다.
나도 혼자인시간이 참 좋다.
물론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도 참! 좋다.
근데 누군가와 있게 되면 작가의 말처럼 그 자리에 없는 사람의 이야기도 하게된다.
그리고 굳이 안해도 될말을 하게된날은 심한 자책에 빠지기도 한다.
그런날은 혼자이면서 나를 돌아보게 된다.
#당신이 혼자 있는시간은 분명 당신을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함께 밥을 먹으면 같은음식을 더 맛있게 느껴지는 사람이 있다. 나도 누군가에게 그런 존재기 되면 참 좋겠다.
#혼자는 초라하지 않다.
오히려 외로움은 사람을 입체적으로 다듬어준다.
#정말로 중요한건 혼자서도 잘있되 갇히지 말아야하는것이다.
#혼자 해야할것들은 어떤 무엇이 있을지  혼자 가야 할곳도 어디가 좋을지  혼자 잘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도,  혼자 잘 지내서 가장 기뻐할 사람이  나자신!이라는것도 알아두자
#혼자가혼자에게 #이병률작가 #달출판사#산문집📖 #입원#병실에서#경상대병원 #독서스타그램 #독서인증샷 #북스타그램📚 #도전🙋 갑작스런 몸에 이상증상으로 잠시 입원을 하게됐다. 덕택에? 혼자있는 시간이 많았다. 마침,교보에서 골랐던 책이 "혼자가 혼자에게" 상황이 그래서인지 한문장 한문장 마음으로 읽어가면서 진실되게 공감하며 많은것을 생각하고, 느끼고...오늘도 배운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사람을 좋아하는 작가에게서 따스함이 느껴진다. 나도 혼자인시간이 참 좋다. 물론 친구와 함께하는 시간도 참! 좋다. 근데 누군가와 있게 되면 작가의 말처럼 그 자리에 없는 사람의 이야기도 하게된다. 그리고 굳이 안해도 될말을 하게된날은 심한 자책에 빠지기도 한다. 그런날은 혼자이면서 나를 돌아보게 된다. #당신이 혼자 있는시간은 분명 당신을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함께 밥을 먹으면 같은음식을 더 맛있게 느껴지는 사람이 있다. 나도 누군가에게 그런 존재기 되면 참 좋겠다. #혼자는 초라하지 않다. 오히려 외로움은 사람을 입체적으로 다듬어준다. #정말로 중요한건 혼자서도 잘있되 갇히지 말아야하는것이다. #혼자 해야할것들은 어떤 무엇이 있을지 혼자 가야 할곳도 어디가 좋을지 혼자 잘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도, 혼자 잘 지내서 가장 기뻐할 사람이 나자신!이라는것도 알아두자
아——늑ღ 
#방꾸미기 #혼자 #땀흘린보람
여기는 어디지
여기는 어디지
많이 늦은 저녁식사.
많이 늦은 만큼 거하게 스테이크와 맥주로
#자취 #요리 #송도라이프 #호텔리어 #일상 #혼자 #혼밥 #집밥 #스테이크 #살치살
많이 늦은 저녁식사. 많이 늦은 만큼 거하게 스테이크와 맥주로 #자취 #요리 #송도라이프 #호텔리어 #일상 #혼자 #혼밥 #집밥 #스테이크 #살치살
Năng lượng vui vẻ cuối ngày nên mạnh dạn chia sẻ cho cộng động mạng chút đỉnh 💛🧡
Bút rẻ quá mua cả lố rồi lôi hết lên,à ko, bán cho cô Ngân 1 nửa rồi, bắt Quang Đạt chụp cho 🙄
#선팔하면맞팔 #맞팔 #선팔 #셀카 #셀피 #주말 #홍대 #스타벅스 #혼자 #아이폰 #좋아요 #좋아요 #인스타그램 #소통해요 #먹스타그램 #오늘 #데이트 #일요일 #오오티디 #코스트코#카메라 #심심해 #맛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인스타 #셀스타그램 #일상그램 #맞팔해요 #팔로미
Năng lượng vui vẻ cuối ngày nên mạnh dạn chia sẻ cho cộng động mạng chút đỉnh 💛🧡 Bút rẻ quá mua cả lố rồi lôi hết lên,à ko, bán cho cô Ngân 1 nửa rồi, bắt Quang Đạt chụp cho 🙄 #선팔하면맞팔 #맞팔 #선팔 #셀카 #셀피 #주말 #홍대 #스타벅스 #혼자 #아이폰 #좋아요 #좋아요 #인스타그램 #소통해요 #먹스타그램 #오늘 #데이트 #일요일 #오오티디 #코스트코#카메라 #심심해 #맛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인스타 #셀스타그램 #일상그램 #맞팔해요 #팔로미
🌊
🌊
좋은 집 🌹😏☕ #집 #커피 #영화 #혼자 #스타벅스 #프라페 #따뜻해
⠀
⠀
오랜시간 그랬지
⠀
⠀
그런데 우리,
어쩌다 이렇게 되어버렸을까
⠀
⠀
⠀
⠀ ⠀ 오랜시간 그랬지 ⠀ ⠀ 그런데 우리, 어쩌다 이렇게 되어버렸을까 ⠀ ⠀ ⠀
#혼자 #심심 #구경 #혼자놀기
#과메기 열라맛잇네
#혼자 잘먹고 잘살꺼다 
#배민에 리뷰해줘야지.
#나태함은 #오늘까지.
#쪼매더 잇어야 #맛나겠다
#과메기 열라맛잇네 #혼자 잘먹고 잘살꺼다 #배민에 리뷰해줘야지. #나태함은 #오늘까지. #쪼매더 잇어야 #맛나겠다
#some where #Alone #but happy #real awesome 😱😍#keep it up #Never mind# doesn't matter #Super cold 🥶❄#혼자 #괜찮음 #Going home #춥지만#잘이겨냄 #new Experience 😎👍
#some where #Alone #but happy #real awesome 😱😍#keep it up #Never mind# doesn't matter #Super cold 🥶❄#혼자 #괜찮음 #Going home #춥지만#잘이겨냄 #new Experience 😎👍
웅~~바람불어~~
웅~~바람불어~~
눈 언제ㅜ와
눈 언제ㅜ와
Hello !!!
One more day, "I ̶d̶̶o̶̶n̶̶̶̶t̶ miss U" 🙃
Hello !!! One more day, "I ̶d̶̶o̶̶n̶̶̶̶t̶ miss U" 🙃
Xị xị iem iem con cac 
@abcxyzdaylangocthuyneeee
Xị xị iem iem con cac @abcxyzdaylangocthuyneeee
🐯🐯🐯
🐯🐯🐯
Baby...Do you love me? 🤨
Baby...Do you love me? 🤨
#운동 아니구 #힐링 같은데
#혼자 보기 아깝다🌳
#운동 아니구 #힐링 같은데 #혼자 보기 아깝다🌳
나한테만 온갖 신경써주는 사람이랑 한강 🤪
#머리카락 #빼는중 #혼자 #잡아뜯는거 #아닙니다
나한테만 온갖 신경써주는 사람이랑 한강 🤪 #머리카락 #빼는중 #혼자 #잡아뜯는거 #아닙니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