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已发帖 70743
20190718

머리 숏컷트 하고싶어요
할까 말까 
주동우처럼 짧게

#머리 #컷트 #잘어울릴까
#숏컷트 #한번 자르니까 
#더 자르고 싶다 
#삭발이 될수도 ㅋㅋㅋ
20190718 머리 숏컷트 하고싶어요 할까 말까 주동우처럼 짧게 #머리 #컷트 #잘어울릴까 #숏컷트 #한번 자르니까 #더 자르고 싶다 #삭발이 될수도 ㅋㅋㅋ
제목: 아 박승아🤔

승아가ㅠ예전에ㅠ내가ㅠ 읽십하고 안 읽십해서 화가났는지 복수하는중이다.
최근들어ㅠ더 심해져서 빨리혼내야한다.
이노옴🤔 근데ㅜ사과하라고 해서보니 내스토리 #최고예요 를 눌렀길래 #한번 봐줄예정이다 절때 #떡볶이 때문이아니고 진짜다. 아진짜 #쥬시쿨#오뎅#떡볶이#때문이아니고 #넓은아량으로 #다음달#기다려.. 아니 친구끼리ㅜ그럴수도있지^^;;^^ 이건절때#증명서 #증거자료 가아니고 그냥...ㅎㅎㅎㅎㅎ ㅅㄹㅎ❣
제목: 아 박승아🤔 승아가ㅠ예전에ㅠ내가ㅠ 읽십하고 안 읽십해서 화가났는지 복수하는중이다. 최근들어ㅠ더 심해져서 빨리혼내야한다. 이노옴🤔 근데ㅜ사과하라고 해서보니 내스토리 #최고예요 를 눌렀길래 #한번 봐줄예정이다 절때 #떡볶이 때문이아니고 진짜다. 아진짜 #쥬시쿨#오뎅#떡볶이#때문이아니고 #넓은아량으로 #다음달#기다려.. 아니 친구끼리ㅜ그럴수도있지^^;;^^ 이건절때#증명서 #증거자료 가아니고 그냥...ㅎㅎㅎㅎㅎ ㅅㄹㅎ❣
#190718
있잖아,
난 이게 그렇게 맛있더라. 나만그런가?

예전에 와이프한테 한번 먹어보라고 줬을때,
와이프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게 맞냐고 했어요.
-
-
#전투식량 #즉각취식형 #파운드케이크 
#한번 #드셔보셔요 #다음날 #지독한 
#방구냄새는 #본인의몫
#190718 있잖아, 난 이게 그렇게 맛있더라. 나만그런가? 예전에 와이프한테 한번 먹어보라고 줬을때, 와이프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게 맞냐고 했어요. - - #전투식량 #즉각취식형 #파운드케이크 #한번 #드셔보셔요 #다음날 #지독한 #방구냄새는 #본인의몫
생존 수영
물 좋아해서 풍덩 할줄...
ㅋㅋㅋㅋ 너무 깊나 했더니... 몽쿠는 수영은 아닌 가보다😊
.
.
.
#개린 #몽쿠 #인스타 #수영 #여름이니까 #한번 #행복 #데일리 #대구 #푸들푸들
생존 수영 물 좋아해서 풍덩 할줄... ㅋㅋㅋㅋ 너무 깊나 했더니... 몽쿠는 수영은 아닌 가보다😊 . . . #개린 #몽쿠 #인스타 #수영 #여름이니까 #한번 #행복 #데일리 #대구 #푸들푸들
방학식날 탈색하긔 〰️ 오늘 저녁에는 핑크색으로 할꼬당

#방학식 #탈색 #한번 #반반염색 #핑크
방학식날 탈색하긔 〰️ 오늘 저녁에는 핑크색으로 할꼬당 #방학식 #탈색 #한번 #반반염색 #핑크
내일 부터 인강 빡시게 듣고 !
내일 부터 운동 빡시게해서 살 빼고 !
열심히살아보쟈👀

#알찬 #방학 #계획 #한번 #처음부터 #끝까지 #꼭 #지켜보자😾 #내추럴 #그자체 #매력 #이런여자어때 #이런모습도사랑해줄 #남자어디없나
내일 부터 인강 빡시게 듣고 ! 내일 부터 운동 빡시게해서 살 빼고 ! 열심히살아보쟈👀 #알찬 #방학 #계획 #한번 #처음부터 #끝까지 #꼭 #지켜보자😾 #내추럴 #그자체 #매력 #이런여자어때 #이런모습도사랑해줄 #남자어디없나
오늘은 여기서 기다려 볼까~ ( ˘ ܫ˘) .
.
3시간 넘게 저러고 누워있는중 .
.
돗투돗 개시원쿨매트!! 사실 처음 받자마자 손대봤을땐 '잉?? 안시원한데?!! •᷄⌓•᷅ ? ' 했었다. 
다만 내가 본 매쉬중 제일 도톰하고 탄탄해서 안시원함에도 '오~!! 그래도 나쁘지 않네~ •̀ᴗ•́ ' 하고 만족!! .
근데 써보니까 왜 쿨매트인지 알겠음 .
➡️ 도톰한 매쉬!!!
베라의 곤란한점은 더위타는 놈이 푹신한곳을 선호한다는점... 에어컨 틀으라는거지.. 심지어 에어컨 틀어도 바닥은 자기 체온에 뜨끈해지니까 뒤척뒤척 😑 .
 근데 요건 두툼해서 🔹️딱딱함이 없다!🔹️ 마냥 푹신한건 아니고 탄탄함이 있는데 손으로 눌러보면 묘한 매력이 있음 .
그리고 매쉬라 공기층이 있어서인지 오래 자리잡고 있어도 바닥이 🔹️체온으로 데워지지 않는다🔹️ .
이정도가 딱 적당한게 마냥 차가우면 또 베라가  사용하지 않음 ㅋㅋㅋ 얼음팩 위에 담요 해주면 잘 올라가지도 않지만 젖어서 눅눅해짐... 더 더워지면 얼음팩위에 개시원쿨매트를 올려봐야겠다 .
... 단점은 베라가 움직임이 더 적어짐.. ㅋ .
.
사실 오 괜찮은데? 정도 였는데... 베라가 계속 올라가 있으니까 진짜진짜 좋게 느껴짐 .
.
내 의견이 뭐가 중요한가 개껀데 개가 좋아하고 개가 잘 써야지 ㅋ .
.
#멍멍이 #쿨매트 #돗투돗 #개시원쿨매트 #에어텍스 #강아지방석 .
#두툼 #짱짱 #탄탄 #묘한 #매력 .
#여름나기 #에어컨 이랑 #상성 #개꿀 #조합 #일듯 !!! .
#개님 #만족 #나도 #좋음 .
... #너무 #좋아하네 #사람매트 #한번 #볼까 .
.
@dottodot_official .
.
#멍스타그램 #pom #폼스타그램 #두번째라도괜찮아
오늘은 여기서 기다려 볼까~ ( ˘ ܫ˘) . . 3시간 넘게 저러고 누워있는중 . . 돗투돗 개시원쿨매트!! 사실 처음 받자마자 손대봤을땐 '잉?? 안시원한데?!! •᷄⌓•᷅ ? ' 했었다. 다만 내가 본 매쉬중 제일 도톰하고 탄탄해서 안시원함에도 '오~!! 그래도 나쁘지 않네~ •̀ᴗ•́ ' 하고 만족!! . 근데 써보니까 왜 쿨매트인지 알겠음 . ➡️ 도톰한 매쉬!!! 베라의 곤란한점은 더위타는 놈이 푹신한곳을 선호한다는점... 에어컨 틀으라는거지.. 심지어 에어컨 틀어도 바닥은 자기 체온에 뜨끈해지니까 뒤척뒤척 😑 . 근데 요건 두툼해서 🔹️딱딱함이 없다!🔹️ 마냥 푹신한건 아니고 탄탄함이 있는데 손으로 눌러보면 묘한 매력이 있음 . 그리고 매쉬라 공기층이 있어서인지 오래 자리잡고 있어도 바닥이 🔹️체온으로 데워지지 않는다🔹️ . 이정도가 딱 적당한게 마냥 차가우면 또 베라가 사용하지 않음 ㅋㅋㅋ 얼음팩 위에 담요 해주면 잘 올라가지도 않지만 젖어서 눅눅해짐... 더 더워지면 얼음팩위에 개시원쿨매트를 올려봐야겠다 . ... 단점은 베라가 움직임이 더 적어짐.. ㅋ . . 사실 오 괜찮은데? 정도 였는데... 베라가 계속 올라가 있으니까 진짜진짜 좋게 느껴짐 . . 내 의견이 뭐가 중요한가 개껀데 개가 좋아하고 개가 잘 써야지 ㅋ . . #멍멍이 #쿨매트 #돗투돗 #개시원쿨매트 #에어텍스 #강아지방석 . #두툼 #짱짱 #탄탄 #묘한 #매력 . #여름나기 #에어컨 이랑 #상성 #개꿀 #조합 #일듯 !!! . #개님 #만족 #나도 #좋음 . ... #너무 #좋아하네 #사람매트 #한번 #볼까 . . @dottodot_official . . #멍스타그램 #pom #폼스타그램 #두번째라도괜찮아
사회성 웃음😏

#생후170일 #아들 #이아준 #뜬뜨니그램 #한번 #웃어준다 #😏
19. 07. 17  일끝나고 집에 잠시 들어 갔다ㆍㆍ 신촌나들이ᆢ  이근방은 많이 와봤었는데ᆢ 신촌은 진짜 몇년만인지ᆢㅋㅋ처음 가보는 라화쿵부(전통 마라탕 맛이 아니네ㅜ 한국식으로 변형됫어) ㅋㅋ가다가 사격ᆢㅋㅋ 우리 달이 멋져ㅋㅋ 달이가 캐릭터 지갑 뽑아줌ㅋㅋ그리고 펌프하고 싶다 해서 찾은 시간제 오락실ㅋㅋ둘이 ㆍㆍㅋ신발벗고 펌프 ㅋ 마지막엔 코인노래방ㅋㅋ새벽 1시쯤 헤어지고ᆢ바람도 좋구 아는길이길래 신촌에서 집까지 걸어옴ㅋ대략 8키로 차로만 지나다니다가  걸으니깐 너무 좋다아아♡ㅋㅋ 그리고 받은 쵸콜릿 선물 ㆍㆍ잘먹을게♡ 고마워ㅋ
#서울 #근교 #한달에 #한번 #만나는 #친구 #신촌 #현대백화점 #라화쿵부 #마라탕 #코인노래방 #사격 #시간제 #오락실 #재밌다 #쵸콜렛 #선물 #고마워 #걷다가 #찍은 #새벽 #풍경
19. 07. 17 일끝나고 집에 잠시 들어 갔다ㆍㆍ 신촌나들이ᆢ 이근방은 많이 와봤었는데ᆢ 신촌은 진짜 몇년만인지ᆢㅋㅋ처음 가보는 라화쿵부(전통 마라탕 맛이 아니네ㅜ 한국식으로 변형됫어) ㅋㅋ가다가 사격ᆢㅋㅋ 우리 달이 멋져ㅋㅋ 달이가 캐릭터 지갑 뽑아줌ㅋㅋ그리고 펌프하고 싶다 해서 찾은 시간제 오락실ㅋㅋ둘이 ㆍㆍㅋ신발벗고 펌프 ㅋ 마지막엔 코인노래방ㅋㅋ새벽 1시쯤 헤어지고ᆢ바람도 좋구 아는길이길래 신촌에서 집까지 걸어옴ㅋ대략 8키로 차로만 지나다니다가 걸으니깐 너무 좋다아아♡ㅋㅋ 그리고 받은 쵸콜릿 선물 ㆍㆍ잘먹을게♡ 고마워ㅋ #서울 #근교 #한달에 #한번 #만나는 #친구 #신촌 #현대백화점 #라화쿵부 #마라탕 #코인노래방 #사격 #시간제 #오락실 #재밌다 #쵸콜렛 #선물 #고마워 #걷다가 #찍은 #새벽 #풍경
2019 07 18

오늘을 사는 나의기분

#대끼리

바람불어 좋은날
혼자가 아니어 더 좋은날
일이 착착 풀려가서 더더 좋은날

빨래방에 빨래맞기고
바람맞으러
한적한 시골동네에는
이런 운치가 있어요
하얀파도는 덤이요
비릿한 바다향기는 뽀나스지요

#표선#해비치해변
#카이저서핑
#한번 배워볼까싶은 #말도안되는용기
#태풍이온다는데
#헤벌쭉#올테믄와봐라
#뿡어네하우스#행복을드려요
2019 07 18 오늘을 사는 나의기분 #대끼리 바람불어 좋은날 혼자가 아니어 더 좋은날 일이 착착 풀려가서 더더 좋은날 빨래방에 빨래맞기고 바람맞으러 한적한 시골동네에는 이런 운치가 있어요 하얀파도는 덤이요 비릿한 바다향기는 뽀나스지요 #표선#해비치해변 #카이저서핑 #한번 배워볼까싶은 #말도안되는용기 #태풍이온다는데 #헤벌쭉#올테믄와봐라 #뿡어네하우스#행복을드려요
수다와 정보는 떠들고 떠들어도 늘 고프고,
자유시간은 누리고 또 누려도 늘 아쉽고,
아, 먹는건 배부르니 이제 그만 먹어도 되겠다 #😯 .

#한번 #모이기가 #이렇게 #어려운일 #😥
#🌿 #7월의점심 #뇨끼바 #한남
수다와 정보는 떠들고 떠들어도 늘 고프고, 자유시간은 누리고 또 누려도 늘 아쉽고, 아, 먹는건 배부르니 이제 그만 먹어도 되겠다 #😯 . #한번 #모이기가 #이렇게 #어려운일 #😥 #🌿 #7월의점심 #뇨끼바 #한남
하도 #수플레 수플레해서 #저도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
하도 #수플레 수플레해서 #저도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
#다쿠카롱 #파베스생초콜릿 #다크 #밀크 #화이트 #녹차 #한번 맛보면🥰

파베스생초코릿 울 매장에 들어왔어욧
다크 한입 먹고 그 진한 쫀득함에 반해버렸네요😊
다크, 밀크, 화이트, 녹차  진한 생초콜릿 강추강추❤❤
#다쿠카롱 #파베스생초콜릿 #다크 #밀크 #화이트 #녹차 #한번 맛보면🥰 파베스생초코릿 울 매장에 들어왔어욧 다크 한입 먹고 그 진한 쫀득함에 반해버렸네요😊 다크, 밀크, 화이트, 녹차 진한 생초콜릿 강추강추❤❤
10초도 안걸리는 ❤️5번으로 500원 기부하기 같이하자!!#카카오톡#하루#한번
10초도 안걸리는 ❤️5번으로 500원 기부하기 같이하자!!#카카오톡#하루#한번
양손잡이🙌

우리건하 밥먹는거보면 엄마는 매일 뿌듯하다
가리는거없이 어쩜 이렇게 잘먹는지~

밥먹으려면 숟가락도 써야하고 
반찬먹으려면 젓가락도 써야하고
그래서 건하는 양손으로 밥을 먹는다
밥에 국물을 담구거나 말아서 퍼 담고
젓가락으로 반찬을 집어 밥위에 얹어먹는 귀요미
야무지게 잘도먹지요🙂

아빠는 토끼띠, 엄마는 소띠, 건하는 원숭이띠, 유하는 돼지띠라고
한번 얘기해줬는데 그걸 기억하고 동물흉내를 내는데 이뻐죽겠네😍

둘째가 사랑이라는데 우리집은 첫째가 무한사랑이다
매일매일 이쁨 가득한 사랑둥이
학교간지 3시간밖에 안됐는데 벌써 보고싶네🖤

#오구오구 #잘한다 #내새끼
#두손신공 #뭐든지 #잘먹다 #잘컸다
#한번 #알려준건 #똑똑히 #기억 
#귀여운데 #스마트하기까지 #무한매력남
#아들둘맘 #첫째 #아들 #원숭이띠아기 #32개월아기 
#육아그램 #성장그램 #아들그램 #일상그램
양손잡이🙌 우리건하 밥먹는거보면 엄마는 매일 뿌듯하다 가리는거없이 어쩜 이렇게 잘먹는지~ 밥먹으려면 숟가락도 써야하고 반찬먹으려면 젓가락도 써야하고 그래서 건하는 양손으로 밥을 먹는다 밥에 국물을 담구거나 말아서 퍼 담고 젓가락으로 반찬을 집어 밥위에 얹어먹는 귀요미 야무지게 잘도먹지요🙂 아빠는 토끼띠, 엄마는 소띠, 건하는 원숭이띠, 유하는 돼지띠라고 한번 얘기해줬는데 그걸 기억하고 동물흉내를 내는데 이뻐죽겠네😍 둘째가 사랑이라는데 우리집은 첫째가 무한사랑이다 매일매일 이쁨 가득한 사랑둥이 학교간지 3시간밖에 안됐는데 벌써 보고싶네🖤 #오구오구 #잘한다 #내새끼 #두손신공 #뭐든지 #잘먹다 #잘컸다 #한번 #알려준건 #똑똑히 #기억 #귀여운데 #스마트하기까지 #무한매력남 #아들둘맘 #첫째 #아들 #원숭이띠아기 #32개월아기 #육아그램 #성장그램 #아들그램 #일상그램
[ #알도베사 ]
안녕하세요! 이번 주 알아두면 도움 되는 베트남어 사전은 ✨Nhà vệ sinh✨ 입니다. -
정말x100 필요한 단어라고 생각하는데요!👍🏽 인스타그램지기도 베트남 오자마자 배운 단어 중의 하나랍니다ㅎㅎㅎ
-
한 번 알아두면 유용하게 써먹을 이 단어! 한 번 보러 가보실까요~?🏃🏽‍♂️🏃🏽‍♂️
-
#한번 #알아두면 #절대 #까먹지못할 #이단어
[ #알도베사 ] 안녕하세요! 이번 주 알아두면 도움 되는 베트남어 사전은 ✨Nhà vệ sinh✨ 입니다. - 정말x100 필요한 단어라고 생각하는데요!👍🏽 인스타그램지기도 베트남 오자마자 배운 단어 중의 하나랍니다ㅎㅎㅎ - 한 번 알아두면 유용하게 써먹을 이 단어! 한 번 보러 가보실까요~?🏃🏽‍♂️🏃🏽‍♂️ - #한번 #알아두면 #절대 #까먹지못할 #이단어
2회 #SP세미나
#양평
#새미원
#두물머리 핫도그
#흥 부자들
#대전 암웨이
#위너스그룹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2회 #SP세미나 #양평 #새미원 #두물머리 핫도그 #흥 부자들 #대전 암웨이 #위너스그룹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셀카 고자’s 😋😋😋😋😋
병신 샷 인증..........#ㅇㅈ
-
-
#이건나도아닌거알지만#술취했으니까
#한번#시원하게봐줘#아좋지
#못난이#못생김#주의
#삶이란#의리있는사람#좋다#남들이#뭐래도#내맘이상해도#나만의#철학#그러든가말던가#한번#그게참#가식적인관계#싫다#일상

아띠...속상.
나란 사람은 내 사람으로 쉽게 안아주지 못한다.
겉으론 외향적이지만, 내 사람이 되는지 그냥 가식적인 사람으로 끝날것인지...내가 선택하지 않지만,,, 상대가 그런 태도로 대하면 나도 거기에 맞춰준다. 
그래도 내 스스로 내 사람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누가 뭐래도 지켜주고 싶다. 그게 나의 주관이고 나의 삶이라고 생각하기에.
친구도.. 그리고 가족도...
가끔 나를 실망 시키게 해도..내 속은 상할지언정... 그래도 끝까지 내가 가지고 간 내마음의 의리를 지키고 싶은데...요즘 이곳저곳에서.. 내가 믿고 따랏던 사람들에게 상처 받았는곳에 있어... 속이 속이 아니다... 근데... 나는 그 사람들을 탓하지 않는다.
 그 상대를 그렇게 만든게 나 였음을...
내가 더 좋은 사람였으면.. 그 사람을 궁지에 몰지 않았고,,나를 저버리지 않았음을... 나는 또...오늘도 상대를 탓하기전에 나를 탓한다.
 내가 너무 모질라서 미안해. 그리고 돌아와라.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여..... ㅜ ㅜ
#삶이란#의리있는사람#좋다#남들이#뭐래도#내맘이상해도#나만의#철학#그러든가말던가#한번#그게참#가식적인관계#싫다#일상 아띠...속상. 나란 사람은 내 사람으로 쉽게 안아주지 못한다. 겉으론 외향적이지만, 내 사람이 되는지 그냥 가식적인 사람으로 끝날것인지...내가 선택하지 않지만,,, 상대가 그런 태도로 대하면 나도 거기에 맞춰준다. 그래도 내 스스로 내 사람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누가 뭐래도 지켜주고 싶다. 그게 나의 주관이고 나의 삶이라고 생각하기에. 친구도.. 그리고 가족도... 가끔 나를 실망 시키게 해도..내 속은 상할지언정... 그래도 끝까지 내가 가지고 간 내마음의 의리를 지키고 싶은데...요즘 이곳저곳에서.. 내가 믿고 따랏던 사람들에게 상처 받았는곳에 있어... 속이 속이 아니다... 근데... 나는 그 사람들을 탓하지 않는다. 그 상대를 그렇게 만든게 나 였음을... 내가 더 좋은 사람였으면.. 그 사람을 궁지에 몰지 않았고,,나를 저버리지 않았음을... 나는 또...오늘도 상대를 탓하기전에 나를 탓한다. 내가 너무 모질라서 미안해. 그리고 돌아와라.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여..... ㅜ ㅜ
오늘은 세빈이가 김포까지 와줬다👸💖
.
.
.
.
.
원래 밥, 카페, 논거 다 따로 올려야하는데
오늘 한게 너무 많아서 한 번에 올린다
볼링도 쳤는데 점수는 부끄러우니까🤫,,,,,,,,
재민이는 선물요정이에오,,,,,,,예쁘게 비추길🌕
오늘은 세빈이가 김포까지 와줬다👸💖 . . . . . 원래 밥, 카페, 논거 다 따로 올려야하는데 오늘 한게 너무 많아서 한 번에 올린다 볼링도 쳤는데 점수는 부끄러우니까🤫,,,,,,,, 재민이는 선물요정이에오,,,,,,,예쁘게 비추길🌕
#토르 #크러쉬 #콘서트 #가고 #싶다길래 #하지만 #크러쉬는 #이미 #3월에 #사요나라 #이번에 #FANXYCHILD #지코 #딘 #페노메코 #밀릭 #함께 #나온다길래 #한번 #예매 #해봤어 #내가 #좋아하는 #먼데이키즈 #콘서트는 #언제 #소통 #맞팔 #행신

공유 좋다~
크러쉬 좋다~
누구 좋다~ 누구 좋다~
말 잘하는 사람인데..
남편 좋다고는 하질 않으시네......😭
#갈바닉 #바디갈바닉 #갈바닉효과 #갈바닉후기 #홈뷰티디바이스 #홈케어기기 #이거하나면끝 #오늘로 총 4회차 홈케어ㅎㅎ
2번째 사진은 오늘 퇴근하자마자 #비포 그리고 홈케어 후 #에프터 #한번 케어로 붓기 빠지고 영상에서 처럼 #사이즈줄임 😝👍 #후회1도없음 #좋아요 #퇴근스타그램 #야식스타그램 #딸기 💜💛
#갈바닉 #바디갈바닉 #갈바닉효과 #갈바닉후기 #홈뷰티디바이스 #홈케어기기 #이거하나면끝 #오늘로 총 4회차 홈케어ㅎㅎ 2번째 사진은 오늘 퇴근하자마자 #비포 그리고 홈케어 후 #에프터 #한번 케어로 붓기 빠지고 영상에서 처럼 #사이즈줄임 😝👍 #후회1도없음 #좋아요 #퇴근스타그램 #야식스타그램 #딸기 💜💛
#근황#주저리#주저리주저리
#행준스타그램
#오늘#은#힘스타그램#갬성#으로#한번#ㅋ

7월엔 아무것도 한 게 없는 거 같은데 벌써 중순이 훌쩍 지나고 있네요.
아주 바쁜 창고지기 삶을 지내고 나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회복하는 데에 또 잠깐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ㅠ
언제나 미련도 많고 아쉬움도 많은 탓인지 또 지나가는 이 시간도 너무 아쉬울 따름이여요..
다행히 최근에 제 마음 한 켠에서 불고 있는 의욕열풍이 가시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정신 없고 겨를 없던 시간이 지나니 언제 그랬냐는듯 
또 이것저것 깔짝깔짝 거리고 있어요!

스스로가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해 나간다는 것이 너무 행복한 요즘입니다.
결과적으로 돌아보면 마음만 앞서고 해낸 것 하나 없을 수도 있지만
저는 저에게 이렇게 가슴 뛰는 순간이 있었다는 것 하나로 충분할 것 같은 요즘이에요.
사람인지라 놓치는 것도 많고 아직 못 깨달은 부분들도 되게되게 많지만
매 순간 실수하고 고쳐나가는 습작인생을 살고 있지만
그래도 값지네요.

돈도 많이 벌고 싶고, 
더이상 힘들고 싶지도 않지만
또 변태같이 제 스스로가 그 순간들마다 어떻게 탈압박을 해나갈지
한 켠으로는 기대되는 마음도 있고
담대히 멱살 잡고 캐리해 나가는 
사람으로 진화하기 위해
벌크업벌크업 하는 한량이가 되겠읍니다.

마무리 멘트로
또 어디서 주워들은 문구 하나 던지고
나 오늘도 뭐 하나 주저리주저리 영감 받았다!
티 내고 사라집니다.
그냥 실패는 실패가 아니라구요,
부정적인 것도 너무 안 좋게 생각하지 말자구요.
결국 우리에게 좋은 경험인걸요 뭐 😛
요런 맥락?
안뇽 ㅋ
/
The opposite of a gun is wherever you point it.
총의 반대말은 너희들이 보는 모든 것이야.
/
Your death will sit through many empty poems.
당신의 죽음은 많은 텅빈 시들을 끝까지 지켜볼 거예요.
#근황#주저리#주저리주저리 #행준스타그램 #오늘#은#힘스타그램#갬성#으로#한번#ㅋ 7월엔 아무것도 한 게 없는 거 같은데 벌써 중순이 훌쩍 지나고 있네요. 아주 바쁜 창고지기 삶을 지내고 나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회복하는 데에 또 잠깐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ㅠ 언제나 미련도 많고 아쉬움도 많은 탓인지 또 지나가는 이 시간도 너무 아쉬울 따름이여요.. 다행히 최근에 제 마음 한 켠에서 불고 있는 의욕열풍이 가시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정신 없고 겨를 없던 시간이 지나니 언제 그랬냐는듯 또 이것저것 깔짝깔짝 거리고 있어요! 스스로가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해 나간다는 것이 너무 행복한 요즘입니다. 결과적으로 돌아보면 마음만 앞서고 해낸 것 하나 없을 수도 있지만 저는 저에게 이렇게 가슴 뛰는 순간이 있었다는 것 하나로 충분할 것 같은 요즘이에요. 사람인지라 놓치는 것도 많고 아직 못 깨달은 부분들도 되게되게 많지만 매 순간 실수하고 고쳐나가는 습작인생을 살고 있지만 그래도 값지네요. 돈도 많이 벌고 싶고, 더이상 힘들고 싶지도 않지만 또 변태같이 제 스스로가 그 순간들마다 어떻게 탈압박을 해나갈지 한 켠으로는 기대되는 마음도 있고 담대히 멱살 잡고 캐리해 나가는 사람으로 진화하기 위해 벌크업벌크업 하는 한량이가 되겠읍니다. 마무리 멘트로 또 어디서 주워들은 문구 하나 던지고 나 오늘도 뭐 하나 주저리주저리 영감 받았다! 티 내고 사라집니다. 그냥 실패는 실패가 아니라구요, 부정적인 것도 너무 안 좋게 생각하지 말자구요. 결국 우리에게 좋은 경험인걸요 뭐 😛 요런 맥락? 안뇽 ㅋ / The opposite of a gun is wherever you point it. 총의 반대말은 너희들이 보는 모든 것이야. / Your death will sit through many empty poems. 당신의 죽음은 많은 텅빈 시들을 끝까지 지켜볼 거예요.
이거이거 이씨며 정씨며 착한친구들이 한푼~한푼 모아 생일선물을 줬네
고맙긴해! .
.
.
#생일 #선물 #생선 #이야기 #보따리 #한번 #풀어봐 #이호 #두부장수 #감사또감사
이거이거 이씨며 정씨며 착한친구들이 한푼~한푼 모아 생일선물을 줬네 고맙긴해! . . . #생일 #선물 #생선 #이야기 #보따리 #한번 #풀어봐 #이호 #두부장수 #감사또감사
운동부~클라스😎-
-
우리 회사 운동부원은 항상 칼로리 생각뿐~😋-
같은 탄산음료를 먹어도 저칼로링?-
-
문뜩.. 저럴거 외 머겅?이란 생각도 들긴함😁-
-
-
#한번#운동하면#죽을때까지#관리하는겨#운동남💪 #잊지마요#내가먹는모든것#살찌지아니할지어다#야근#퇴근#피곤하다그램 #그래도#자전거퇴근#고고씽🚗 #철인#코스프레
운동부~클라스😎- - 우리 회사 운동부원은 항상 칼로리 생각뿐~😋- 같은 탄산음료를 먹어도 저칼로링?- - 문뜩.. 저럴거 외 머겅?이란 생각도 들긴함😁- - - #한번#운동하면#죽을때까지#관리하는겨#운동남💪 #잊지마요#내가먹는모든것#살찌지아니할지어다#야근#퇴근#피곤하다그램 #그래도#자전거퇴근#고고씽🚗 #철인#코스프레
19.07.17

#평일 #웨이팅

더운데도 기달려주신 모든 손님 여려분 감사합니다.

고기먹기 좋은 날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이태원 #hotplace

오늘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한번 오면 #다시가고싶은곳

#역사 를 쓰기 시작하다

#인생 #맛집 #한남동맛집 #수요미식회 #골목식당 #BTS 맛집#프로스트 #한강진맛집 #와인 #백종원 #맛있는 녀석들 #강남맛집 #먹스타그램 #강남 #가로수길 #이베리코흑돼지 #갈매기살 #항정살 #갈비살 #먹스타그램 #이태원 #jmt #돼지래스토랑둘째 #고기스타그램 #고기사랑
19.07.17 #평일 #웨이팅 더운데도 기달려주신 모든 손님 여려분 감사합니다. 고기먹기 좋은 날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이태원 #hotplace 오늘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한번 오면 #다시가고싶은곳 #역사 를 쓰기 시작하다 #인생 #맛집 #한남동맛집 #수요미식회 #골목식당 #BTS 맛집#프로스트 #한강진맛집 #와인 #백종원 #맛있는 녀석들 #강남맛집 #먹스타그램 #강남 #가로수길 #이베리코흑돼지 #갈매기살 #항정살 #갈비살 #먹스타그램 #이태원 #jmt #돼지래스토랑둘째 #고기스타그램 #고기사랑
#아지트
.
.
큰엉가 기다리면서 작은엉가랑.
우리의 아지트.
너무 맛낫던 개구리알.
디저트랑 서비스로 주신 생과일 쥬스랑
한~그식 먹었는데 먹는데 바빠 사진이😂
.
.
#하루가#멀다하고#통화하고#일주일#한번
#만나고#이시간이좋다#언니들과함께
#몇시간#이야기하고#집에가서#톡하는사이 
#ㅋㅋㅋㅋㅋ #이집맛집이네 #담주#만나요
#준이친구들#엄마모임#우리가더#절친#🤭
#아지트 . . 큰엉가 기다리면서 작은엉가랑. 우리의 아지트. 너무 맛낫던 개구리알. 디저트랑 서비스로 주신 생과일 쥬스랑 한~그식 먹었는데 먹는데 바빠 사진이😂 . . #하루가#멀다하고#통화하고#일주일#한번 #만나고#이시간이좋다#언니들과함께 #몇시간#이야기하고#집에가서#톡하는사이 #ㅋㅋㅋㅋㅋ #이집맛집이네 #담주#만나요 #준이친구들#엄마모임#우리가더#절친#🤭
❤D-72❤
.
엄청 피곤하고 힘들텐데도 매일 일 끝나면 "애기야 오늘은 뭐 먹고싶은 거 없어용~?" 물어봐주는 내째끼😍
"없어, 없어!!! 얼룬 와!!" 해도 꼭 손에 샌드위치라도 들고 들어오고, 시간이 너무 늦어 더 맛있는 거 사오고 싶었는데 문이 다 닫혀있다며 미안해 하는 비 맞은 댕댕이 표정짓는 내사랑둥😭😭❤
.
자다가도 "더..워...." 한 마디면 벌떡 일어나 선풍기 틀어주고, "모기가 물었어.." 하면 눈도 제대로 못 뜨면서 십자가 꾹꾹 해주고 다시 푸아아악 코골면서 자는 내 남편ㅋㅋㅋㅋㅋㅋ💕
.
얼룬 와 오늘은 어깨, 팔, 다리 마사지 꾹꾹 해주께❤

#남편하나는정말잘만났다요❤👍#사랑해승승스😘
 #뚜기야 #아빠오면 #하이파이브 #한번 #해줘 #너네아빠 #되게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
❤D-72❤ . 엄청 피곤하고 힘들텐데도 매일 일 끝나면 "애기야 오늘은 뭐 먹고싶은 거 없어용~?" 물어봐주는 내째끼😍 "없어, 없어!!! 얼룬 와!!" 해도 꼭 손에 샌드위치라도 들고 들어오고, 시간이 너무 늦어 더 맛있는 거 사오고 싶었는데 문이 다 닫혀있다며 미안해 하는 비 맞은 댕댕이 표정짓는 내사랑둥😭😭❤ . 자다가도 "더..워...." 한 마디면 벌떡 일어나 선풍기 틀어주고, "모기가 물었어.." 하면 눈도 제대로 못 뜨면서 십자가 꾹꾹 해주고 다시 푸아아악 코골면서 자는 내 남편ㅋㅋㅋㅋㅋㅋ💕 . 얼룬 와 오늘은 어깨, 팔, 다리 마사지 꾹꾹 해주께❤ #남편하나는정말잘만났다요❤👍#사랑해승승스😘 #뚜기야 #아빠오면 #하이파이브 #한번 #해줘 #너네아빠 #되게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
⠀
여기도 맛집🙈
야채가득 맛있는육수
물회 맛있는곳🤗
#충주 #어사또
⠀
오늘도 자알먹었다
운동 1시간 빡시게 🤛
⠀
#물회 #해삼 #멍게 #활어회 #야채듬뿜 #군침돈다 #여름별미 #한번 #먹어보세용 #존맛탱 #먹스타그램 #주둥이터짐 #운동 #유산소 #뿌시기 #좋아요 #맛집그램 #좋반사 #좋아요눌러요 #맞팔갈께요
⠀ 여기도 맛집🙈 야채가득 맛있는육수 물회 맛있는곳🤗 #충주 #어사또 ⠀ 오늘도 자알먹었다 운동 1시간 빡시게 🤛 ⠀ #물회 #해삼 #멍게 #활어회 #야채듬뿜 #군침돈다 #여름별미 #한번 #먹어보세용 #존맛탱 #먹스타그램 #주둥이터짐 #운동 #유산소 #뿌시기 #좋아요 #맛집그램 #좋반사 #좋아요눌러요 #맞팔갈께요
#최면술

최면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싶었습니다.

인스타는 글을 길게 올려도 별로 읽히지 않기에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 고민.

올 초까지 카페와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상담과 강의도 했지만 내가 속해있던 몇몇 단체가 점차 이상하게 변하는 모습을 보고 글들을 모조리 내리고 혼자 시작하려 했지만 연이어 일이 터지는 바람에 우왕좌왕.

나의 정체성은 20년이 넘게 최면가였고 앞으로도 그럴 테니 인스타에도 종종 글을 올려보려 합니다.

저의 목표는 가능하다면 상담이 필요한 사람에게 무료로 상담을 제공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직 갈 길이 멀겠지만요. 
별로 재미없지만 저에 글을 가끔씩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면술 최면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싶었습니다. 인스타는 글을 길게 올려도 별로 읽히지 않기에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 고민. 올 초까지 카페와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상담과 강의도 했지만 내가 속해있던 몇몇 단체가 점차 이상하게 변하는 모습을 보고 글들을 모조리 내리고 혼자 시작하려 했지만 연이어 일이 터지는 바람에 우왕좌왕. 나의 정체성은 20년이 넘게 최면가였고 앞으로도 그럴 테니 인스타에도 종종 글을 올려보려 합니다. 저의 목표는 가능하다면 상담이 필요한 사람에게 무료로 상담을 제공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직 갈 길이 멀겠지만요. 별로 재미없지만 저에 글을 가끔씩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32&1233
어쩌다 마주친 휴가 개이득 ㅋㅋㅋㅋㅋ
전역까지 얼마안남았다 잘해보쟈~~@@
.
.
.
.
.
.
.
.
.
.
.
.
.
#홍대 #사진관 #진짜 #더운날 #만두속 #더위 #땀 #뻘뻘 #휴가 #마무리 #행복하게 #진태존 #석철이왕 #진짜 #좋았어 #1232%1233 #언제 #사진 #한번 #찍어보겠냐 ....ㅎㅎ #좋아요 #팔로우 #선팔 #군인
1232&1233 어쩌다 마주친 휴가 개이득 ㅋㅋㅋㅋㅋ 전역까지 얼마안남았다 잘해보쟈~~@@ . . . . . . . . . . . . . #홍대 #사진관 #진짜 #더운날 #만두속 #더위 #땀 #뻘뻘 #휴가 #마무리 #행복하게 #진태존 #석철이왕 #진짜 #좋았어 #1232%1233 #언제 #사진 #한번 #찍어보겠냐 ....ㅎㅎ #좋아요 #팔로우 #선팔 #군인
_
.
마트서 장 휘리릭 보구
출바알🚘
.
.
신나고신나고
놀러가는건 항상 즐겁고쓰ㅋㅋㅋ
.
.#지난일상
_ . 마트서 장 휘리릭 보구 출바알🚘 . . 신나고신나고 놀러가는건 항상 즐겁고쓰ㅋㅋㅋ . .#지난일상
💟Wonderland⠀⠀⠀⠀⠀⠀⠀⠀⠀⠀⠀⠀⠀⠀⠀
오늘의 명언📝⠀⠀⠀⠀⠀⠀⠀⠀⠀⠀⠀⠀⠀⠀
⠀⠀⠀⠀⠀⠀⠀⠀⠀⠀⠀⠀⠀⠀⠀
고개를 들어 하늘 한번 바라보기💖⠀⠀⠀⠀⠀⠀⠀⠀⠀⠀⠀⠀⠀⠀⠀⠀⠀⠀⠀⠀⠀
오늘도 하루종일 땅만 바라보셨나요?🥺
숙인 고개를 들어서 하늘을 한번 바라봐요🙄
하늘에 #근심#걱정 을 모두 날려버려요🌪️🌀⠀⠀⠀⠀⠀⠀⠀⠀⠀⠀⠀⠀⠀⠀⠀⠀⠀⠀
⠀⠀⠀⠀⠀⠀⠀⠀⠀⠀⠀⠀⠀
#명언#하루에#한번#하늘#보기#고개#들어요#힘내요#wonderland#소모임#훈남#훈녀#직장인#친목모임#친목도모#스타트업#1인기업#기업가#창업#맞팔#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선팔#소통#소통해요#좋은시간#좋은정보
💟Wonderland⠀⠀⠀⠀⠀⠀⠀⠀⠀⠀⠀⠀⠀⠀⠀ 오늘의 명언📝⠀⠀⠀⠀⠀⠀⠀⠀⠀⠀⠀⠀⠀⠀ ⠀⠀⠀⠀⠀⠀⠀⠀⠀⠀⠀⠀⠀⠀⠀ 고개를 들어 하늘 한번 바라보기💖⠀⠀⠀⠀⠀⠀⠀⠀⠀⠀⠀⠀⠀⠀⠀⠀⠀⠀⠀⠀⠀ 오늘도 하루종일 땅만 바라보셨나요?🥺 숙인 고개를 들어서 하늘을 한번 바라봐요🙄 하늘에 #근심#걱정 을 모두 날려버려요🌪️🌀⠀⠀⠀⠀⠀⠀⠀⠀⠀⠀⠀⠀⠀⠀⠀⠀⠀⠀ ⠀⠀⠀⠀⠀⠀⠀⠀⠀⠀⠀⠀⠀ #명언#하루에#한번#하늘#보기#고개#들어요#힘내요#wonderland#소모임#훈남#훈녀#직장인#친목모임#친목도모#스타트업#1인기업#기업가#창업#맞팔#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선팔#소통#소통해요#좋은시간#좋은정보
나의 최선이었어 여보...
생일 축하해 우리집 기둥🥳💕
#일년에 #한번 #아침밥차리는날
나의 최선이었어 여보... 생일 축하해 우리집 기둥🥳💕 #일년에 #한번 #아침밥차리는날
3주째 하루도 빠짐없이 음주ing
.
.
.
#음주 #술 #먹방 #하루에 #한번 #술먹어야 #살겠다
#알코올 #중독 #살려줘 #좋아요 #팔로우
넌 이거 할 수있냐 메롱
넌 이거 할 수있냐 메롱
케케케 한달뒤에 탈색 한번더하구 투블럭해야징//
.
.
.
#탈색 #한번 #했음 #탈색머리 #라렌헤어아떼 #공릉미용실 #머리커트 #숏컷 #공릉미용실추천 #rarenhairarte
케케케 한달뒤에 탈색 한번더하구 투블럭해야징// . . . #탈색 #한번 #했음 #탈색머리 #라렌헤어아떼 #공릉미용실 #머리커트 #숏컷 #공릉미용실추천 #rarenhairarte
#피앤에프 #피앤에프 최고위 #피앤에프 최고위 10기 모집 #졸업후 타기수 수업참여 가능 #평생 레슨 AS #한번 인연 끝까지 #150명 피앤에프 최고위 총동문회까지
#피앤에프 #피앤에프 최고위 #피앤에프 최고위 10기 모집 #졸업후 타기수 수업참여 가능 #평생 레슨 AS #한번 인연 끝까지 #150명 피앤에프 최고위 총동문회까지
#한번 먹으면 입덕각인 백종원표 계란후라이
#한번 먹으면 입덕각인 백종원표 계란후라이
바다서핑 강습해드립니다 상어 좋아하는 사람 환영 문의📞 #나문희 
#파도 #10초에 #한번 #고래밥 🐋
바다서핑 강습해드립니다 상어 좋아하는 사람 환영 문의📞 #나문희 #파도 #10초에 #한번 #고래밥 🐋
.
뽀송뽀송한
나의 여름을 책임져 주는
매트쿠션
.
건조하지 않은 매트쿠션
여름에도 예쁘게 무너지지않는
나만의 화장법
여자들이여~~~
한 번의 터치로
여름피부고민 해결하자!
.
.
#휘슬러 #빙하수 #여름 #쿠션 #여자 들의#여름준비 #한번 #하루종일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데일리스타그램 #데일리그램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화장 #대용량 #좋아요
. 뽀송뽀송한 나의 여름을 책임져 주는 매트쿠션 . 건조하지 않은 매트쿠션 여름에도 예쁘게 무너지지않는 나만의 화장법 여자들이여~~~ 한 번의 터치로 여름피부고민 해결하자! . . #휘슬러 #빙하수 #여름 #쿠션 #여자 들의#여름준비 #한번 #하루종일 #셀피 #셀스타 #셀스타그램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데일리스타그램 #데일리그램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화장 #대용량 #좋아요
비도 안오는데 장화신고 엄마 운동 따라가기
50분 얌전히 기다려줘서 고마워🌈
.
.
#한번 더 같이 가자
#초딩 여름 방학이 무섭다
비도 안오는데 장화신고 엄마 운동 따라가기 50분 얌전히 기다려줘서 고마워🌈 . . #한번 더 같이 가자 #초딩 여름 방학이 무섭다
이번 아들과의 여행 중 가장 큰 목적지가 바로 이_BRONX ZOO.🐊🦍
아이들이면 누구나 동물, 곤충 좋아한다지만...꿈은 곤충 학자, 그리고 제인 구달, 파브르를 넘나 좋아하는 아들은...이 동물원은 반드시 가야 하는 곳이라며~가야할곳 리스트 No.1🦖
#한번 들어가면 쉽게 나오지 못함 주의⚠️
# BRONX ZOO
#NEW YORK
이번 아들과의 여행 중 가장 큰 목적지가 바로 이_BRONX ZOO.🐊🦍 아이들이면 누구나 동물, 곤충 좋아한다지만...꿈은 곤충 학자, 그리고 제인 구달, 파브르를 넘나 좋아하는 아들은...이 동물원은 반드시 가야 하는 곳이라며~가야할곳 리스트 No.1🦖 #한번 들어가면 쉽게 나오지 못함 주의⚠️ # BRONX ZOO #NEW YORK
.
나는
금욕하기는 쉽지만
금식하기는 어렵다
-
다이어트보다는 건강을 위한 첫발을 다시 -.-;
-
작심삼일을 연이어서 하다보면 삼일씩 이뤄내는거지
.
아무것도 안하는 것보다는
작심삼일이라도 실행하자
.
.
.
.
.
.
.
.
.
.
.
.
.
.
#작심삼일#너는#너만믿어#너의#적은#너야
#긍정적인착각#허송세월#시간은#기다려주지않는다#삶은#달리기#누가#오래달리고#버티느냐의차이#한번#뛰어보자#여름이라#힘들긴하네
.
#모닝합리화#자기암시#초긍정#울트라#대마왕
. 나는 금욕하기는 쉽지만 금식하기는 어렵다 - 다이어트보다는 건강을 위한 첫발을 다시 -.-; - 작심삼일을 연이어서 하다보면 삼일씩 이뤄내는거지 . 아무것도 안하는 것보다는 작심삼일이라도 실행하자 . . . . . . . . . . . . . . #작심삼일#너는#너만믿어#너의#적은#너야 #긍정적인착각#허송세월#시간은#기다려주지않는다#삶은#달리기#누가#오래달리고#버티느냐의차이#한번#뛰어보자#여름이라#힘들긴하네 . #모닝합리화#자기암시#초긍정#울트라#대마왕
죽을것 같아서왔는데 죽을때 오라 하시네
#병원#일주일에#한번#조울증#우울증
죽을것 같아서왔는데 죽을때 오라 하시네 #병원#일주일에#한번#조울증#우울증
👍👍 무료 아이엘츠 영단어 어플입니다 👍👍 다양한 기능과 많은 단어들이 있습니다 ^^ 한번 다운받아보세요 ^^
#구글 https://bit.ly/google_ielts_voca
#애플 https://bit.ly/IELTS_VOCAB

#영어기초공부 #영어 #아이엘츠응시료 #생활영어 #영어회화 #영어어플

#surreptitious

#은밀 #슬쩍

She sneaked a surreptitious glance at her watch.

#슬쩍 #한번 #시계

#동의어 : #covert #furtive #hush-hush #unauthorized #clandestine

#반의어 : #public #open #truthful #forthright #honest #aboveboard
👍👍 무료 아이엘츠 영단어 어플입니다 👍👍 다양한 기능과 많은 단어들이 있습니다 ^^ 한번 다운받아보세요 ^^ #구글 https://bit.ly/google_ielts_voca #애플 https://bit.ly/IELTS_VOCAB #영어기초공부 #영어 #아이엘츠응시료 #생활영어 #영어회화 #영어어플 #surreptitious #은밀 #슬쩍 She sneaked a surreptitious glance at her watch. #슬쩍 #한번 #시계 #동의어 : #covert #furtive #hush-hush #unauthorized #clandestine #반의어 : #public #open #truthful #forthright #honest #aboveboard
어푸어푸
어푸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