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진맛집

#已发帖 48850
레터링 앙금플라워 케이크~
두번째 주문 !!
고맙습니다 
특별한 날 맞춤 디자인으로 감동을 
더하세요 ...
. .. 주문예약&클래스 문의 주세요^
. 🤗전화:01048123424
. 🌼카톡 : 써니데이즈
. ☘️지하철 6호선 버티고개역 3번 출구 2분 거리. .
. ..
#약수역맛집 #약수동앙금플라워 #약수역떡케이크
#신당동맛집 #신당동앙금플라워 #신당동떡케이크
#청구역앙금플라워 #청구역떡케이크
#써니데이즈케이크 #중구앙금플라워 #중구떡케이크
#이태원맛집 #이태원앙금플라워 #신당역앙금플라워 #한강진맛집#경리단맛집 #환갑케이크 #버티고개맛집 #한남동앙금플라워 #한남동떡케이크 #앙금플라워케이크 #weddingcake #flowercake #ricecake#장충동맛집 #옥수동떡케이크 #버티고개떡케이크#약수동#반전케이크 #용돈케이크
레터링 앙금플라워 케이크~ 두번째 주문 !! 고맙습니다 특별한 날 맞춤 디자인으로 감동을 더하세요 ... . .. 주문예약&클래스 문의 주세요^ . 🤗전화:01048123424 . 🌼카톡 : 써니데이즈 . ☘️지하철 6호선 버티고개역 3번 출구 2분 거리. . . .. #약수역맛집 #약수동앙금플라워 #약수역떡케이크 #신당동맛집 #신당동앙금플라워 #신당동떡케이크 #청구역앙금플라워 #청구역떡케이크 #써니데이즈케이크 #중구앙금플라워 #중구떡케이크 #이태원맛집 #이태원앙금플라워 #신당역앙금플라워 #한강진맛집#경리단맛집 #환갑케이크 #버티고개맛집 #한남동앙금플라워 #한남동떡케이크 #앙금플라워케이크 #weddingcake #flowercake #ricecake#장충동맛집 #옥수동떡케이크 #버티고개떡케이크#약수동#반전케이크 #용돈케이크
할머니가 준비 하신 손자 첫 돌 주문 케이크~
고맙습니다 ~
..
.

특별한 날 맞춤 디자인으로 감동을 
더하세요 ...
. .. 주문예약&클래스 문의 주세요^
. 🤗전화:01048123424
. 🌼카톡 : 써니데이즈
. ☘️지하철 6호선 버티고개역 3번 출구 2분 거리. .
. ..
#약수역맛집 #약수동앙금플라워 #약수역떡케이크
#신당동맛집 #신당동앙금플라워 #신당동떡케이크
#청구역앙금플라워 #청구역떡케이크
#써니데이즈케이크 #중구앙금플라워 #중구떡케이크
#이태원맛집 #이태원앙금플라워 #신당역앙금플라워 #한강진맛집#경리단맛집 #환갑케이크 #버티고개맛집 #한남동앙금플라워 #한남동떡케이크 #앙금플라워케이크 #weddingcake #flowercake #ricecake#장충동맛집 #옥수동떡케이크 #버티고개떡케이크#약수동#반전케이크 #용돈케이크
할머니가 준비 하신 손자 첫 돌 주문 케이크~ 고맙습니다 ~ .. . 특별한 날 맞춤 디자인으로 감동을 더하세요 ... . .. 주문예약&클래스 문의 주세요^ . 🤗전화:01048123424 . 🌼카톡 : 써니데이즈 . ☘️지하철 6호선 버티고개역 3번 출구 2분 거리. . . .. #약수역맛집 #약수동앙금플라워 #약수역떡케이크 #신당동맛집 #신당동앙금플라워 #신당동떡케이크 #청구역앙금플라워 #청구역떡케이크 #써니데이즈케이크 #중구앙금플라워 #중구떡케이크 #이태원맛집 #이태원앙금플라워 #신당역앙금플라워 #한강진맛집#경리단맛집 #환갑케이크 #버티고개맛집 #한남동앙금플라워 #한남동떡케이크 #앙금플라워케이크 #weddingcake #flowercake #ricecake#장충동맛집 #옥수동떡케이크 #버티고개떡케이크#약수동#반전케이크 #용돈케이크
⠀ ⠀⠀⠀
실제 구매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입니다💛
⠀ ⠀⠀⠀
제가 롱런하는 이유는 분명있어요!
제 피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으로 직접 보고 픽한 상품들이라
맘에 들어서 소장하는 제품들도 많습니다 : D
⠀ ⠀⠀⠀
직접하고 다니지 못할 제품들은 취급조차 안해요
예민한 만큼 까다로운 눈으로 제작부터
검수까지 제 손 하나 안거친 거 없이
꼼꼼히 확인 후 발송되기 때문에
고객만족3OO%를 자랑하구 있어용 ✌🏻'◡'✌🏻
⠀ ⠀⠀⠀
타샵 대비 가격대가 조금 높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상품들이라 당당하게 판매하구 있구요!
값어치는 못한다는 말은 단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 1등이라고 자부해욧💚
⠀ ⠀⠀⠀⠀
믿고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 ⠀ ⠀⠀⠀⠀
단골이 많은 이유, 후기가 좋은 이유는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
⠀ ⠀⠀⠀⠀
싸구려 제품 구매하셔서 속상해하지마시구
처음부터 제대로 된 상품 구매하셔요🧡
⠀ ⠀⠀⠀⠀
문의는 카톡 아이디 ❛ 𝐞𝐞𝟖𝟐𝟒 ❜ 카톡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더 많은 상품과 일상은 요기! @i.am.er.p ⠀⠀⠀⠀
⠀ ⠀⠀⠀ 실제 구매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입니다💛 ⠀ ⠀⠀⠀ 제가 롱런하는 이유는 분명있어요! 제 피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으로 직접 보고 픽한 상품들이라 맘에 들어서 소장하는 제품들도 많습니다 : D ⠀ ⠀⠀⠀ 직접하고 다니지 못할 제품들은 취급조차 안해요 예민한 만큼 까다로운 눈으로 제작부터 검수까지 제 손 하나 안거친 거 없이 꼼꼼히 확인 후 발송되기 때문에 고객만족3OO%를 자랑하구 있어용 ✌🏻'◡'✌🏻 ⠀ ⠀⠀⠀ 타샵 대비 가격대가 조금 높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상품들이라 당당하게 판매하구 있구요! 값어치는 못한다는 말은 단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 1등이라고 자부해욧💚 ⠀ ⠀⠀⠀⠀ 믿고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 ⠀ ⠀⠀⠀⠀ 단골이 많은 이유, 후기가 좋은 이유는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 ⠀ ⠀⠀⠀⠀ 싸구려 제품 구매하셔서 속상해하지마시구 처음부터 제대로 된 상품 구매하셔요🧡 ⠀ ⠀⠀⠀⠀ 문의는 카톡 아이디 ❛ 𝐞𝐞𝟖𝟐𝟒 ❜ 카톡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더 많은 상품과 일상은 요기! @i.am.er.p ⠀⠀⠀⠀
⠀ ⠀⠀⠀
실제 구매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입니다💛
⠀ ⠀⠀⠀
제가 롱런하는 이유는 분명있어요!
제 피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으로 직접 보고 픽한 상품들이라
맘에 들어서 소장하는 제품들도 많습니다 : D
⠀ ⠀⠀⠀
직접하고 다니지 못할 제품들은 취급조차 안해요
예민한 만큼 까다로운 눈으로 제작부터
검수까지 제 손 하나 안거친 거 없이
꼼꼼히 확인 후 발송되기 때문에
고객만족3OO%를 자랑하구 있어용 ✌🏻'◡'✌🏻
⠀ ⠀⠀⠀
타샵 대비 가격대가 조금 높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상품들이라 당당하게 판매하구 있구요!
값어치는 못한다는 말은 단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 1등이라고 자부해욧💚
⠀ ⠀⠀⠀⠀
믿고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 ⠀ ⠀⠀⠀⠀
단골이 많은 이유, 후기가 좋은 이유는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
⠀ ⠀⠀⠀⠀
싸구려 제품 구매하셔서 속상해하지마시구
처음부터 제대로 된 상품 구매하셔요🧡
⠀ ⠀⠀⠀⠀
문의는 카톡 아이디 ❛ 𝐞𝐞𝟖𝟐𝟒 ❜ 카톡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더 많은 상품과 일상은 요기! @i.am.er.p ⠀⠀⠀⠀
⠀ ⠀⠀⠀ 실제 구매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입니다💛 ⠀ ⠀⠀⠀ 제가 롱런하는 이유는 분명있어요! 제 피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으로 직접 보고 픽한 상품들이라 맘에 들어서 소장하는 제품들도 많습니다 : D ⠀ ⠀⠀⠀ 직접하고 다니지 못할 제품들은 취급조차 안해요 예민한 만큼 까다로운 눈으로 제작부터 검수까지 제 손 하나 안거친 거 없이 꼼꼼히 확인 후 발송되기 때문에 고객만족3OO%를 자랑하구 있어용 ✌🏻'◡'✌🏻 ⠀ ⠀⠀⠀ 타샵 대비 가격대가 조금 높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상품들이라 당당하게 판매하구 있구요! 값어치는 못한다는 말은 단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 1등이라고 자부해욧💚 ⠀ ⠀⠀⠀⠀ 믿고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 ⠀ ⠀⠀⠀⠀ 단골이 많은 이유, 후기가 좋은 이유는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 ⠀ ⠀⠀⠀⠀ 싸구려 제품 구매하셔서 속상해하지마시구 처음부터 제대로 된 상품 구매하셔요🧡 ⠀ ⠀⠀⠀⠀ 문의는 카톡 아이디 ❛ 𝐞𝐞𝟖𝟐𝟒 ❜ 카톡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더 많은 상품과 일상은 요기! @i.am.er.p ⠀⠀⠀⠀
Bar 5412) 6월 6일 토요일 메뉴

숙성회 모듬 (+우니 추가 가능합니다)
닭발편육
우니육회 (오늘의 추천메뉴)
오돌뼈볶음과 오이쌈
홈메이드 소갈비찜
육회김밥 
묵참말이
홈메이드 감자명란샐러드
아롱사태수육과 한우 스지 부추무침
우삼겹 두부조림
감태 충무김밥
알탕 (+명란)

오늘의 추천메뉴 우니육회는
문배주와 페어링이 좋습니다.
방문은 워크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Bar 5412) 6월 6일 토요일 메뉴 숙성회 모듬 (+우니 추가 가능합니다) 닭발편육 우니육회 (오늘의 추천메뉴) 오돌뼈볶음과 오이쌈 홈메이드 소갈비찜 육회김밥 묵참말이 홈메이드 감자명란샐러드 아롱사태수육과 한우 스지 부추무침 우삼겹 두부조림 감태 충무김밥 알탕 (+명란) 오늘의 추천메뉴 우니육회는 문배주와 페어링이 좋습니다. 방문은 워크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Youtube : 날아라정셩
프로필 링크⬆️
💖좋아요 and 구독💖
💖likes and subscribe💖
.
#올드페리도넛 
1위 #코코넛크림도넛  4500
2위 #캔디도넛 5000
3위 #크림브륄레 5000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
.
여러분, 저는 예전부터 오고 싶은 올드페리 도넛에
왔어요. 마스크 꼭 끼구요. 
정말 이 곳만의 다른 곳이 낼 수 없는 맛을 내는 거 같아요. 제일 처음 선 보였던 도넛은
코코넛 도넛이라고해요. 사실 크림브륄레와 
캔디도넛🍬 다시 재출시 됬다구 해서 두가지 
먹으려고 갔는데.. 코코넛 안시켰으면 큰일날 뻔했어요. 단 듯하지만, 코코넛의 묵직한 향과 맛이 감싸주며 입 안에 맴 돌때, 정말 환상이 
따로 없어요.
커피도 맛잇어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
.
#Saturday 🐬
.
주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첫줄#selfie#dailylook#맞팔#좋반테러#다이어트식단#좋반#workout#运动#데일리#맛집
#이태원맛집#한강진맛집#올드페리도넛#먹방#먹스타그램#운동스타그램#youtube#날아라정셩#유투브#좋아요
Youtube : 날아라정셩 프로필 링크⬆️ 💖좋아요 and 구독💖 💖likes and subscribe💖 . #올드페리도넛 1위 #코코넛크림도넛 4500 2위 #캔디도넛 5000 3위 #크림브륄레 5000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 . 여러분, 저는 예전부터 오고 싶은 올드페리 도넛에 왔어요. 마스크 꼭 끼구요. 정말 이 곳만의 다른 곳이 낼 수 없는 맛을 내는 거 같아요. 제일 처음 선 보였던 도넛은 코코넛 도넛이라고해요. 사실 크림브륄레와 캔디도넛🍬 다시 재출시 됬다구 해서 두가지 먹으려고 갔는데.. 코코넛 안시켰으면 큰일날 뻔했어요. 단 듯하지만, 코코넛의 묵직한 향과 맛이 감싸주며 입 안에 맴 돌때, 정말 환상이 따로 없어요. 커피도 맛잇어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 . #Saturday 🐬 . 주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첫줄#selfie#dailylook#맞팔#좋반테러#다이어트식단#좋반#workout#运动#데일리#맛집 #이태원맛집#한강진맛집#올드페리도넛#먹방#먹스타그램#운동스타그램#youtube#날아라정셩#유투브#좋아요
#한강진맛집 냠냠
애정하는 언니들 그리고 내 칭구랑 정말 간만에 즐거운 시간 #언더야드 #주말스타그램 #한강진맛집
애정하는 언니들 그리고 내 칭구랑 정말 간만에 즐거운 시간 #언더야드 #주말스타그램 #한강진맛집
#미니마이즈#말차빙수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빙수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품절되지 않게 여유있게 준비해두었으니 드시러 오세요
오늘도 10시까지 활짝 열어둘게요 :)
-
-
0칼로리 알룰로스로 만든 우유얼음과 말차소스,
코코넛슈가와 0칼로리 에리스리톨, 국내산 유기농 말차로 매장에서 직접만든 말차아이스크림,
빙수안에는 국산 저당 팥과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어요.

아이스크림, 우유얼음, 말차소스에는 설탕을 대체하여
천연감미료 코코넛슈가, 0칼로리 에리스리톨, 0칼로리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함량을 낮추었어요.
#미니마이즈#말차빙수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빙수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품절되지 않게 여유있게 준비해두었으니 드시러 오세요 오늘도 10시까지 활짝 열어둘게요 :) - - 0칼로리 알룰로스로 만든 우유얼음과 말차소스, 코코넛슈가와 0칼로리 에리스리톨, 국내산 유기농 말차로 매장에서 직접만든 말차아이스크림, 빙수안에는 국산 저당 팥과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어요. 아이스크림, 우유얼음, 말차소스에는 설탕을 대체하여 천연감미료 코코넛슈가, 0칼로리 에리스리톨, 0칼로리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함량을 낮추었어요.
옥수수핏짜🍕먹어봤닝?
옥수수핏짜🍕먹어봤닝?
풀떼기 최고 🌱💛
풀떼기 최고 🌱💛
〰
디저트 가득 준비해뒀으니 천천히 놀러 와주세요💛
〰 디저트 가득 준비해뒀으니 천천히 놀러 와주세요💛
올해 상반기 최고의 맛집 탑3 안에는 들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한남동의 #다츠 ! 가장 유명한 가츠샌드와 마파에그누들 그리고 포케 보울을 주문했다 ㅎㅎ 기대 이상으로 에그누들이 정말 맛있었다👍👍포케보울은 연어도 푸짐하고 안에 쿠스쿠스나 퀴노아로 추정되는 밥에 간이 잘 되어있어서 상큼했다🤗가츠샌드는 코울슬로와 함께 나와서 덜 느끼했고 돈까스가 무척 두꺼워서 인상적이었다😁만사천원의 김치볶음밥이 무척 궁금해서 다음에는 에그누들이랑 김치볶음밥을 주문해야겠다ㅎㅎ
-
다츠 (한남동)
-
#먹스타그램 #먹방 #먹스타맞팔 #먹방투어 #맛집 #맛스타그램 #맛스타 #맛집추천 #맛집투어 #한남동맛집 #한강진맛집 #이태원맛집 #다츠 #포케 #가츠샌드 #데이트맛집
올해 상반기 최고의 맛집 탑3 안에는 들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한남동의 #다츠 ! 가장 유명한 가츠샌드와 마파에그누들 그리고 포케 보울을 주문했다 ㅎㅎ 기대 이상으로 에그누들이 정말 맛있었다👍👍포케보울은 연어도 푸짐하고 안에 쿠스쿠스나 퀴노아로 추정되는 밥에 간이 잘 되어있어서 상큼했다🤗가츠샌드는 코울슬로와 함께 나와서 덜 느끼했고 돈까스가 무척 두꺼워서 인상적이었다😁만사천원의 김치볶음밥이 무척 궁금해서 다음에는 에그누들이랑 김치볶음밥을 주문해야겠다ㅎㅎ - 다츠 (한남동) - #먹스타그램 #먹방 #먹스타맞팔 #먹방투어 #맛집 #맛스타그램 #맛스타 #맛집추천 #맛집투어 #한남동맛집 #한강진맛집 #이태원맛집 #다츠 #포케 #가츠샌드 #데이트맛집
#미니마이즈#minimizeseoul
토요일 활짝 오픈했어요!
사탕수수설탕, 밀가루는 일절 넣지 않고
쌀가루와 코코넛슈가로 만든 진하고 건강한 단맛의 바스크치즈케이크 드시러 오세요 :)
#미니마이즈#minimizeseoul 토요일 활짝 오픈했어요! 사탕수수설탕, 밀가루는 일절 넣지 않고 쌀가루와 코코넛슈가로 만든 진하고 건강한 단맛의 바스크치즈케이크 드시러 오세요 :)
스테이모어 12시 오픈합니다🖤
•까눌레
(바닐라,말차,얼그레이)
•다쿠아즈
(앙버터,솔티카라멜,바닐라,라즈베리,말차,누텔라,미숫가루)
•마카다미아 카라멜 치즈케이크
(홀케이크 원하시면 DM 또는 카카오톡(staymore)으로 
연락 주세요😊)
스테이모어 12시 오픈합니다🖤 •까눌레 (바닐라,말차,얼그레이) •다쿠아즈 (앙버터,솔티카라멜,바닐라,라즈베리,말차,누텔라,미숫가루) •마카다미아 카라멜 치즈케이크 (홀케이크 원하시면 DM 또는 카카오톡(staymore)으로 연락 주세요😊)
#들어갈땐 다른데두갈데마나 여기이제한번오고 안올꺼쟈나 이랬는데 먹자마자 태세전환 #사장님엄청친절#디저트가예술작품#인생디저트#jmt#미친맛#또간다#한남동카페#롱블랙#🍒#🍧
.
.
.
.
#들어갈땐 다른데두갈데마나 여기이제한번오고 안올꺼쟈나 이랬는데 먹자마자 태세전환 #사장님엄청친절#디저트가예술작품#인생디저트#jmt#미친맛#또간다#한남동카페#롱블랙#🍒#🍧 . . . .
반차내고 엄마랑 여유로운 평일 낮 데이뚜.
평일 낮에 급 방문할 곳을 찾다가, 예전에 #치즈플로 갔을때 사실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염소치즈가 내 입맛에는 조금 안맞았지만, 샤퀴테리, 치즈류를 좋아해서, 뭔가 한번쯤은 더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서 방문 결정.
그런데 이게 왠일?
(난 처음 들어본 치즈이지만-메뉴판에 써있기로는-)스트라치아텔라 치즈, 스트라키노 치즈가 넉넉히 들어가고, 프로슈토와 토마토, 올리브, 야채 샐러드로 만들어진 시칠리아st의 #이탈리안샌드위치  너무너무 맛있었다♡ 치즈 직접 만드는 곳이라 그런지 치즈인심 넉넉하고 그치만 샌드위치 느끼하지 않도록 넣은 야채나 토마토 프로슈토 배합이 샌드위치 쳐돌이인 나한테 진짜 너무너무 좋았다! (내용물 많은 샌드위치, 밥적게들은 바르다김선생st 김밥 등 매니아)
스테이크도 구움정도가 딱 괜찮고 맛있었는데, 이탈리안샌드위치 너무 진짜 약간 충격적으로 취향저격이라, 다시한번 먹으러 가고싶어졌음. 여기 #cheeseflo  #샌드위치맛집 이었음.
반차내고 엄마랑 여유로운 평일 낮 데이뚜. 평일 낮에 급 방문할 곳을 찾다가, 예전에 #치즈플로 갔을때 사실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염소치즈가 내 입맛에는 조금 안맞았지만, 샤퀴테리, 치즈류를 좋아해서, 뭔가 한번쯤은 더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서 방문 결정. 그런데 이게 왠일? (난 처음 들어본 치즈이지만-메뉴판에 써있기로는-)스트라치아텔라 치즈, 스트라키노 치즈가 넉넉히 들어가고, 프로슈토와 토마토, 올리브, 야채 샐러드로 만들어진 시칠리아st의 #이탈리안샌드위치 너무너무 맛있었다♡ 치즈 직접 만드는 곳이라 그런지 치즈인심 넉넉하고 그치만 샌드위치 느끼하지 않도록 넣은 야채나 토마토 프로슈토 배합이 샌드위치 쳐돌이인 나한테 진짜 너무너무 좋았다! (내용물 많은 샌드위치, 밥적게들은 바르다김선생st 김밥 등 매니아) 스테이크도 구움정도가 딱 괜찮고 맛있었는데, 이탈리안샌드위치 너무 진짜 약간 충격적으로 취향저격이라, 다시한번 먹으러 가고싶어졌음. 여기 #cheeseflo #샌드위치맛집 이었음.
#한남동 #파이프그라운드 
웨이팅이 없는날을 본적이없는 파이프그라운드 웨이팅없이 다녀왔당🤤🍕
자리도 시원시원하고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분위기가 더 좋았던것같다! 요기서는 옥수수,페페로니 반반을 시키는게 꿀조합인것같다🍕♥️ 담에는 파스타도 같이묵으러 또와야징🧸
#한강진 #한남동맛집 #한남동카페 #파이프 #피자맛집 #피자 #페페로니피자 #맛집추천 #먹스타그램 #먹스타맞팔 #맛집투어 #한강진맛집
#한남동 #파이프그라운드 웨이팅이 없는날을 본적이없는 파이프그라운드 웨이팅없이 다녀왔당🤤🍕 자리도 시원시원하고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분위기가 더 좋았던것같다! 요기서는 옥수수,페페로니 반반을 시키는게 꿀조합인것같다🍕♥️ 담에는 파스타도 같이묵으러 또와야징🧸 #한강진 #한남동맛집 #한남동카페 #파이프 #피자맛집 #피자 #페페로니피자 #맛집추천 #먹스타그램 #먹스타맞팔 #맛집투어 #한강진맛집
#내이름은맥주소현
태국음식 맛집 💓부아💓
이 곳 다녀오면 음식이 잊혀지지 않는다❗
가격도 적당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도 최고🥰
🔸️쏨땀타이
새콤달콤 샐러드 느낌이다! 토마토도 들어있고 보기엔 하나도 안 매워보이는데
고추가 들어있어서 먹다보니  맵다🤯
음식 먹다가 식욕을 더 불러일으키는 맛❣
🔸️카이텃치킨
우리나라 치킨이랑 완전 다르다
튀김옷도 더 바삭하고 맛은 간장치킨 맛이다💟 고기는 소스도 잘베어있어서 맛있으면서 부드럽고 튀김옷은 바삭바삭👍👍
🔸️해산물볶음밥
태국 쌀 사용해서 입안에서 굴러다니는 쌀이다! 오징어랑 새우도 왕많아서
한입 먹을때 오징어도 가득 넣을 수 있어서 엄청 좋다🎀 중식당에서 비슷한거 먹어봤는데 당장 발길은 태국으로 옮겼다👣
🔸️호이라이 팟 남프릭파오
바지락볶음인데 완전 와인이랑 먹으면 환상의 짝꿍일 맛이다💕
이거 짭쪼름해서 완전 맛있다!!!
해감도 잘 되어있어서 조개 속 모래는 절대 못 만날거같다😍 이게 가장 하이라이트💓
#부아 #이태원부아 #호이라이팟남프릭파오 #태국식바지락볶음 
#thiland  #이태원 #이태원맛집 #부아 #태국 #태국요리 #태국맛집 #한남동맛집 #한남동 #경리단길 #한강진 #한강진맛집
#내이름은맥주소현 태국음식 맛집 💓부아💓 이 곳 다녀오면 음식이 잊혀지지 않는다❗ 가격도 적당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도 최고🥰 🔸️쏨땀타이 새콤달콤 샐러드 느낌이다! 토마토도 들어있고 보기엔 하나도 안 매워보이는데 고추가 들어있어서 먹다보니 맵다🤯 음식 먹다가 식욕을 더 불러일으키는 맛❣ 🔸️카이텃치킨 우리나라 치킨이랑 완전 다르다 튀김옷도 더 바삭하고 맛은 간장치킨 맛이다💟 고기는 소스도 잘베어있어서 맛있으면서 부드럽고 튀김옷은 바삭바삭👍👍 🔸️해산물볶음밥 태국 쌀 사용해서 입안에서 굴러다니는 쌀이다! 오징어랑 새우도 왕많아서 한입 먹을때 오징어도 가득 넣을 수 있어서 엄청 좋다🎀 중식당에서 비슷한거 먹어봤는데 당장 발길은 태국으로 옮겼다👣 🔸️호이라이 팟 남프릭파오 바지락볶음인데 완전 와인이랑 먹으면 환상의 짝꿍일 맛이다💕 이거 짭쪼름해서 완전 맛있다!!! 해감도 잘 되어있어서 조개 속 모래는 절대 못 만날거같다😍 이게 가장 하이라이트💓 #부아 #이태원부아 #호이라이팟남프릭파오 #태국식바지락볶음 #thiland #이태원 #이태원맛집 #부아 #태국 #태국요리 #태국맛집 #한남동맛집 #한남동 #경리단길 #한강진 #한강진맛집
차에서 폰만 본다고
뭐라하는 남자친구 ㅠㅋㅋㅋㅋ
미안하지만 지금은
이게 중요하다며 
말시키지 말라구했어요 😝😝
멘티님들이 기다릴테니까☺️
차에서 폰만 본다고 뭐라하는 남자친구 ㅠㅋㅋㅋㅋ 미안하지만 지금은 이게 중요하다며 말시키지 말라구했어요 😝😝 멘티님들이 기다릴테니까☺️
🌃로맨틱한 루프탑 비건나잇🌙
몽크스부처 @monksbutcher 
초여름 바람이 춥지도 덥지도 않게 살랑살랑 불어주어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루프탑즐기기💛
우선 몽크스는 인테리어와 플레이팅 모두 완벽하게 시각적으로 대만족이에요😍❤️ 게다가 자극적인 맛까지 더해져서, 얌😋😋😋
.
.
🍝 Mille-Feuille Ragu Pasta
야채와 버섯크림소스, 라구소스를 켜켜히 쌓은 파스타
이 🍅라구가 정녕 비건이 맞는건가요? 정말이지 엄청나요오!! 쥬키니와 가지 파스타와 소스를 한입에 와앙 하고 물으면 정말이지😋😋😋
.
🍔 Beyond Monk's Burger 
몽크스부처 시그니쳐 비욘드 버거 세트
제가 오랫동안 페스코였기에 버거킹 버거를 먹어본적이 없는데 바로 이 패티가 그 패티맛이라며ㅋㅋ 이렇게 저는 버거킹 버거를 경험하게 된 것인가요🤭🤭ㅋㅋ 계속 식사하며 이건 아무래도 고기같다며ㅋ 그래서 논비건과 함께와서 식사하기에 더없이 좋은곳같아요!!! 세트로 주문하면 🧅거대한 어니언링도 맛볼수있어요 크읍😂 꼬소미💛
.
🍷Matsu El Lecio, SPAIN
@matsuwines 
저번엔 마츠 엘 피카로(젊은남자)를 맛봤는데 이번엔 Old vins포도를 오크 숙성을 했다느 레치오를 맛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레치오에 한표🙋🏻‍♀️
🍷Barahonda Organic Monastrell Merlot, SPAIN 
몽크스부처의 하우스와인으로 가볍고 부드럽게식사와 곁들이기 매우 좋은 것같아요😉
.
아직도 먹어보고 싶은 디쉬가 많다는건 안비밀🤫 특별한날 특별한 사람과 함께할래요🙈💕
.
#비건 #Vegan #VeganKorea
#비건일상 #비거니즘 #Veganism
#비건맛집 #베제테리안맛집
#채식한끼 #채식맛집
#채식주의자 #vegetarian
#이태원맛집 #한강진맛집 #이태원루프탑 #비건라구 #비건파스타 #비건버거 #matsuelpicaro #matsuelrecio #몽크스부처
🌃로맨틱한 루프탑 비건나잇🌙 몽크스부처 @monksbutcher 초여름 바람이 춥지도 덥지도 않게 살랑살랑 불어주어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루프탑즐기기💛 우선 몽크스는 인테리어와 플레이팅 모두 완벽하게 시각적으로 대만족이에요😍❤️ 게다가 자극적인 맛까지 더해져서, 얌😋😋😋 . . 🍝 Mille-Feuille Ragu Pasta 야채와 버섯크림소스, 라구소스를 켜켜히 쌓은 파스타 이 🍅라구가 정녕 비건이 맞는건가요? 정말이지 엄청나요오!! 쥬키니와 가지 파스타와 소스를 한입에 와앙 하고 물으면 정말이지😋😋😋 . 🍔 Beyond Monk's Burger 몽크스부처 시그니쳐 비욘드 버거 세트 제가 오랫동안 페스코였기에 버거킹 버거를 먹어본적이 없는데 바로 이 패티가 그 패티맛이라며ㅋㅋ 이렇게 저는 버거킹 버거를 경험하게 된 것인가요🤭🤭ㅋㅋ 계속 식사하며 이건 아무래도 고기같다며ㅋ 그래서 논비건과 함께와서 식사하기에 더없이 좋은곳같아요!!! 세트로 주문하면 🧅거대한 어니언링도 맛볼수있어요 크읍😂 꼬소미💛 . 🍷Matsu El Lecio, SPAIN @matsuwines 저번엔 마츠 엘 피카로(젊은남자)를 맛봤는데 이번엔 Old vins포도를 오크 숙성을 했다느 레치오를 맛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레치오에 한표🙋🏻‍♀️ 🍷Barahonda Organic Monastrell Merlot, SPAIN 몽크스부처의 하우스와인으로 가볍고 부드럽게식사와 곁들이기 매우 좋은 것같아요😉 . 아직도 먹어보고 싶은 디쉬가 많다는건 안비밀🤫 특별한날 특별한 사람과 함께할래요🙈💕 . #비건 #Vegan #VeganKorea #비건일상 #비거니즘 #Veganism #비건맛집 #베제테리안맛집 #채식한끼 #채식맛집 #채식주의자 #vegetarian #이태원맛집 #한강진맛집 #이태원루프탑 #비건라구 #비건파스타 #비건버거 #matsuelpicaro #matsuelrecio #몽크스부처
★ ★ ★ ★ 
한강진역 근처의 프랜치 비스트로. 
분위기도 미쳤는데 맛은 더 미쳤다. (웨이팅이 있을 가능성 높음.)
양파스프는 담백하면서 양파의 단맛이 조금 올라왔다. 속을 편하게 해줌. 
감자그라탕이 존맛탱인데 이건 맨날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음. 꼭 시켜야함. 
뷔프 부르기뇽은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음. 이빨이 불편해도 먹을 수 있음. 
#한강진맛집 #이태원맛집 #프랑스가정식 #한남동맛집 #routine #루틴 #한강진루틴 #뷔프부르기뇽 #양파스프 #감자그라탕
★ ★ ★ ★ 한강진역 근처의 프랜치 비스트로. 분위기도 미쳤는데 맛은 더 미쳤다. (웨이팅이 있을 가능성 높음.) 양파스프는 담백하면서 양파의 단맛이 조금 올라왔다. 속을 편하게 해줌. 감자그라탕이 존맛탱인데 이건 맨날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음. 꼭 시켜야함. 뷔프 부르기뇽은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음. 이빨이 불편해도 먹을 수 있음. #한강진맛집 #이태원맛집 #프랑스가정식 #한남동맛집 #routine #루틴 #한강진루틴 #뷔프부르기뇽 #양파스프 #감자그라탕
드.디.어! 우주인피자를
이태원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
온라인에서 볼 수 없는 메뉴🍕🍺🥗🥤🥘🍹🥙🍷
실물 영접하러 지금 바로 GOGO!
.
운영시간 am11:30 ~ pm10:00
브레이크타임 pm03:00 ~ 05:00
.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38
.
#발렛파킹#화덕피자#이태원#매장오픈#피맥#재난지원금#우주인피자#한강진맛집
드.디.어! 우주인피자를 이태원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 온라인에서 볼 수 없는 메뉴🍕🍺🥗🥤🥘🍹🥙🍷 실물 영접하러 지금 바로 GOGO! . 운영시간 am11:30 ~ pm10:00 브레이크타임 pm03:00 ~ 05:00 .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38 . #발렛파킹#화덕피자#이태원#매장오픈#피맥#재난지원금#우주인피자#한강진맛집
한주동안 수고하셨어요 🙆‍♀️
.
일주일동안 고생한 나에게 주는 선물로 시원한 맥주한잔 어떠세요..?
.
@gorilla_brewing 에서 새로 출시한 과즙미 폭발하는 달달하고 쥬시한 "베테랑 IPA"  On Tap되었습니다 🍻
.
향긋한 과일향 뒤에 쌉쌀한 여운을 남기는 비터감이 매력적인 베테랑은 더워진 날씨와 함께 너무 잘어울리네요 👍
.
ABV 6.6%
.
.
.
#코로나극복 #의료진을응원합니다 !!
.
.
.
#수제맥주 #탭하우스 #한남동맛집 #한남동맥주 #한남동수제맥주 #한남동술집 #한남동핫플 #한남동와인 #한남동데이트 #나인원한남 #한강진맛집 #한강진맥주 #맥주맛집 #남미음식 #꼬모에스타스
한주동안 수고하셨어요 🙆‍♀️ . 일주일동안 고생한 나에게 주는 선물로 시원한 맥주한잔 어떠세요..? . @gorilla_brewing 에서 새로 출시한 과즙미 폭발하는 달달하고 쥬시한 "베테랑 IPA" On Tap되었습니다 🍻 . 향긋한 과일향 뒤에 쌉쌀한 여운을 남기는 비터감이 매력적인 베테랑은 더워진 날씨와 함께 너무 잘어울리네요 👍 . ABV 6.6% . . . #코로나극복 #의료진을응원합니다 !! . . . #수제맥주 #탭하우스 #한남동맛집 #한남동맥주 #한남동수제맥주 #한남동술집 #한남동핫플 #한남동와인 #한남동데이트 #나인원한남 #한강진맛집 #한강진맥주 #맥주맛집 #남미음식 #꼬모에스타스
Bar 5412) 6월 5일 금요일 메뉴

숙성회 모듬 (+우니 추가 가능합니다)
우니육회 
오돌뼈볶음과 오이쌈
홈메이드 소갈비찜
육회김밥 
묵참말이
홈메이드 감자명란샐러드
아롱사태수육과 한우 스지 부추무침
우삼겹 두부조림
감태 충무김밥
알탕 (+명란)
Bar 5412) 6월 5일 금요일 메뉴 숙성회 모듬 (+우니 추가 가능합니다) 우니육회 오돌뼈볶음과 오이쌈 홈메이드 소갈비찜 육회김밥 묵참말이 홈메이드 감자명란샐러드 아롱사태수육과 한우 스지 부추무침 우삼겹 두부조림 감태 충무김밥 알탕 (+명란)
#라신반 #라신반한남
#바질풍미치킨햄
닭가슴살로 만든 수제햄으로
국내에선 왜인지 잘 판매하지 않지만 그래서 더 먹고픈,
이계절에 딱 어울리는 바질풍미 치킨햄입니다.
수비드로 조리하여 퍽퍽하지 않아 담백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뽀글뽀글 망고파인애플 느낌의 펫낫과 함께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
금요일 라신반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라신반 #라신반한남 #바질풍미치킨햄 닭가슴살로 만든 수제햄으로 국내에선 왜인지 잘 판매하지 않지만 그래서 더 먹고픈, 이계절에 딱 어울리는 바질풍미 치킨햄입니다. 수비드로 조리하여 퍽퍽하지 않아 담백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뽀글뽀글 망고파인애플 느낌의 펫낫과 함께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 금요일 라신반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하, 진짜 스콘 맛집🥺
여러분님덜 네로우 패스 카라멜 스콘 꼭 먹어봐용 한번 맛보면 멈출수가 없음,, 👍🏻🍯
하, 진짜 스콘 맛집🥺 여러분님덜 네로우 패스 카라멜 스콘 꼭 먹어봐용 한번 맛보면 멈출수가 없음,, 👍🏻🍯
주택뷰가 생각보다 괜찮자나?😎
주택뷰가 생각보다 괜찮자나?😎
⠀ ⠀⠀⠀
실제 구매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입니다💛
⠀ ⠀⠀⠀
제가 롱런하는 이유는 분명있어요!
제 피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으로 직접 보고 픽한 상품들이라
맘에 들어서 소장하는 제품들도 많습니다 : D
⠀ ⠀⠀⠀
직접하고 다니지 못할 제품들은 취급조차 안해요
예민한 만큼 까다로운 눈으로 제작부터
검수까지 제 손 하나 안거친 거 없이
꼼꼼히 확인 후 발송되기 때문에
고객만족3OO%를 자랑하구 있어용 ✌🏻'◡'✌🏻
⠀ ⠀⠀⠀
타샵 대비 가격대가 조금 높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상품들이라 당당하게 판매하구 있구요!
값어치는 못한다는 말은 단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 1등이라고 자부해욧💚
⠀ ⠀⠀⠀⠀
믿고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 ⠀ ⠀⠀⠀⠀
단골이 많은 이유, 후기가 좋은 이유는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
⠀ ⠀⠀⠀⠀
싸구려 제품 구매하셔서 속상해하지마시구
처음부터 제대로 된 상품 구매하셔요🧡
⠀ ⠀⠀⠀⠀
문의는 카톡 아이디 ❛ 𝐞𝐞𝟖𝟐𝟒 ❜ 카톡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더 많은 상품과 일상은 요기! @i.am.er.p ⠀⠀⠀⠀
⠀ ⠀⠀⠀ 실제 구매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입니다💛 ⠀ ⠀⠀⠀ 제가 롱런하는 이유는 분명있어요! 제 피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으로 직접 보고 픽한 상품들이라 맘에 들어서 소장하는 제품들도 많습니다 : D ⠀ ⠀⠀⠀ 직접하고 다니지 못할 제품들은 취급조차 안해요 예민한 만큼 까다로운 눈으로 제작부터 검수까지 제 손 하나 안거친 거 없이 꼼꼼히 확인 후 발송되기 때문에 고객만족3OO%를 자랑하구 있어용 ✌🏻'◡'✌🏻 ⠀ ⠀⠀⠀ 타샵 대비 가격대가 조금 높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상품들이라 당당하게 판매하구 있구요! 값어치는 못한다는 말은 단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 1등이라고 자부해욧💚 ⠀ ⠀⠀⠀⠀ 믿고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 ⠀ ⠀⠀⠀⠀ 단골이 많은 이유, 후기가 좋은 이유는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 ⠀ ⠀⠀⠀⠀ 싸구려 제품 구매하셔서 속상해하지마시구 처음부터 제대로 된 상품 구매하셔요🧡 ⠀ ⠀⠀⠀⠀ 문의는 카톡 아이디 ❛ 𝐞𝐞𝟖𝟐𝟒 ❜ 카톡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더 많은 상품과 일상은 요기! @i.am.er.p ⠀⠀⠀⠀
⠀ ⠀⠀⠀
실제 구매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입니다💛
⠀ ⠀⠀⠀
제가 롱런하는 이유는 분명있어요!
제 피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으로 직접 보고 픽한 상품들이라
맘에 들어서 소장하는 제품들도 많습니다 : D
⠀ ⠀⠀⠀
직접하고 다니지 못할 제품들은 취급조차 안해요
예민한 만큼 까다로운 눈으로 제작부터
검수까지 제 손 하나 안거친 거 없이
꼼꼼히 확인 후 발송되기 때문에
고객만족3OO%를 자랑하구 있어용 ✌🏻'◡'✌🏻
⠀ ⠀⠀⠀
타샵 대비 가격대가 조금 높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상품들이라 당당하게 판매하구 있구요!
값어치는 못한다는 말은 단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 1등이라고 자부해욧💚
⠀ ⠀⠀⠀⠀
믿고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 ⠀ ⠀⠀⠀⠀
단골이 많은 이유, 후기가 좋은 이유는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
⠀ ⠀⠀⠀⠀
싸구려 제품 구매하셔서 속상해하지마시구
처음부터 제대로 된 상품 구매하셔요🧡
⠀ ⠀⠀⠀⠀
문의는 카톡 아이디 ❛ 𝐞𝐞𝟖𝟐𝟒 ❜ 카톡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더 많은 상품과 일상은 요기! @i.am.er.p ⠀⠀⠀⠀
⠀ ⠀⠀⠀ 실제 구매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입니다💛 ⠀ ⠀⠀⠀ 제가 롱런하는 이유는 분명있어요! 제 피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으로 직접 보고 픽한 상품들이라 맘에 들어서 소장하는 제품들도 많습니다 : D ⠀ ⠀⠀⠀ 직접하고 다니지 못할 제품들은 취급조차 안해요 예민한 만큼 까다로운 눈으로 제작부터 검수까지 제 손 하나 안거친 거 없이 꼼꼼히 확인 후 발송되기 때문에 고객만족3OO%를 자랑하구 있어용 ✌🏻'◡'✌🏻 ⠀ ⠀⠀⠀ 타샵 대비 가격대가 조금 높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상품들이라 당당하게 판매하구 있구요! 값어치는 못한다는 말은 단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 1등이라고 자부해욧💚 ⠀ ⠀⠀⠀⠀ 믿고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 ⠀ ⠀⠀⠀⠀ 단골이 많은 이유, 후기가 좋은 이유는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 ⠀ ⠀⠀⠀⠀ 싸구려 제품 구매하셔서 속상해하지마시구 처음부터 제대로 된 상품 구매하셔요🧡 ⠀ ⠀⠀⠀⠀ 문의는 카톡 아이디 ❛ 𝐞𝐞𝟖𝟐𝟒 ❜ 카톡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 ⠀⠀⠀⠀ 👉🏻 더 많은 상품과 일상은 요기! @i.am.er.p ⠀⠀⠀⠀
동에번쩍 서에번쩍 나는야 경길동 °˖✧◝(⁰▿⁰)◜✧˖°
동에번쩍 서에번쩍 나는야 경길동 °˖✧◝(⁰▿⁰)◜✧˖°
여럿이서 오손도손 나눠먹기 좋아요😋
여럿이서 오손도손 나눠먹기 좋아요😋
태국에서 먹던 족발덮밥 생각나게 하는 곳. 
부드러움,촉촉함,쫄깃함 삼박자 고루갖춘 족발밥🐷 
와사비랑 바질소스 곁들여먹으면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
태국에서 먹던 족발덮밥 생각나게 하는 곳. 부드러움,촉촉함,쫄깃함 삼박자 고루갖춘 족발밥🐷 와사비랑 바질소스 곁들여먹으면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
#미니마이즈#minimizeseoul
맛있는 빵과 케이크, 빙수까지 준비해 오픈했어요! 
오늘도 편하게 찾아주세요 :)
#미니마이즈#minimizeseoul 맛있는 빵과 케이크, 빙수까지 준비해 오픈했어요! 오늘도 편하게 찾아주세요 :)
와 최고다 진심... 완전 맛있어..
와 최고다 진심... 완전 맛있어..
코로나 전
#ootd #데일리룩
코로나 전 #ootd #데일리룩
IC(이태원클라쓰)
IC(이태원클라쓰)
Orzo after8 리노베이션 재오픈!
Orzo after8 리노베이션 재오픈!
Orzo after8 리노베이션 재오픈!
Orzo after8 리노베이션 재오픈!
.
거지 쉑들 한남동 차끌고 갔다가 3대 노예계약 각오해야 하며 결국 남은 인생 나인원 한남 이사하기 위해 살아야 한다 왜냐¿ 도넛집 걸어가기 위해서이다
. 거지 쉑들 한남동 차끌고 갔다가 3대 노예계약 각오해야 하며 결국 남은 인생 나인원 한남 이사하기 위해 살아야 한다 왜냐¿ 도넛집 걸어가기 위해서이다
⠀
⠀
빌라의 새로운 메뉴 프렌치랙💚
그린크러스트와 브로콜리가니쉬
⠀
#frenchrack
#lamb
#villa432
⠀
⠀ ⠀ 빌라의 새로운 메뉴 프렌치랙💚 그린크러스트와 브로콜리가니쉬 ⠀ #frenchrack #lamb #villa432
진짜 너무 맛있오🍕🍝
레드라구 꼭 먹기🙏🏻
옥수수피자도💛
페퍼로니는 굳이😅
⠀
#밍밍밍_한남 #파이프그라운드 #옥수수피자 #라구파스타 #피자맛집 #파스타맛집 #한남동맛집 #이태원맛집 #한강진맛집
진짜 너무 맛있오🍕🍝 레드라구 꼭 먹기🙏🏻 옥수수피자도💛 페퍼로니는 굳이😅 ⠀ #밍밍밍_한남 #파이프그라운드 #옥수수피자 #라구파스타 #피자맛집 #파스타맛집 #한남동맛집 #이태원맛집 #한강진맛집
_
⠀
한남작업실 시즌메뉴 02
⠀
⠀
수박주스
⠀
제철과일 수박을 직접 갈아 만든 주스
⠀
#한남작업실 #허명욱작가
_ ⠀ 한남작업실 시즌메뉴 02 ⠀ ⠀ 수박주스 ⠀ 제철과일 수박을 직접 갈아 만든 주스 ⠀ #한남작업실 #허명욱작가
🥗🍖
#다이어트식단
#보울박스 #훈제오리샐러드 🦆
#구운브로콜리 #아보카도 는 꼭 추가해줘야함 ☝️ 긍데 요렇게 추가까지 하고 나면 ㅇㅑ악간 2인분 느낌... 🐷 
그래도 느무 맛나서 먹다보면 금방 보울 바닥 보인다ㄴㅔ~~ 🤤😋
#라_다이어트식단
#라_한남 #라_브런치 #라_샐러드 #라_맛집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기록
2호 블러썸~
생신 주문 케이크. 고맙습니다 ..
. .. 주문예약&클래스 문의 주세요^
. 🤗전화:01048123424
. 🌼카톡 : 써니데이즈
. ☘️지하철 6호선 버티고개역 3번 출구 2분 거리. .
. ..
#약수역맛집 #약수동앙금플라워 #약수역떡케이크
#신당동맛집 #신당동앙금플라워 #신당동떡케이크
#청구역앙금플라워 #청구역떡케이크
#써니데이즈케이크 #중구앙금플라워 #중구떡케이크
#이태원맛집 #이태원앙금플라워 #신당역앙금플라워 #한강진맛집#경리단맛집 #환갑케이크 #버티고개맛집 #한남동앙금플라워 #한남동떡케이크 #앙금플라워케이크 #weddingcake #flowercake #ricecake#장충동맛집 #옥수동떡케이크 #버티고개떡케이크#약수동#반전케이크 #용돈케이크
2호 블러썸~ 생신 주문 케이크. 고맙습니다 .. . .. 주문예약&클래스 문의 주세요^ . 🤗전화:01048123424 . 🌼카톡 : 써니데이즈 . ☘️지하철 6호선 버티고개역 3번 출구 2분 거리. . . .. #약수역맛집 #약수동앙금플라워 #약수역떡케이크 #신당동맛집 #신당동앙금플라워 #신당동떡케이크 #청구역앙금플라워 #청구역떡케이크 #써니데이즈케이크 #중구앙금플라워 #중구떡케이크 #이태원맛집 #이태원앙금플라워 #신당역앙금플라워 #한강진맛집#경리단맛집 #환갑케이크 #버티고개맛집 #한남동앙금플라워 #한남동떡케이크 #앙금플라워케이크 #weddingcake #flowercake #ricecake#장충동맛집 #옥수동떡케이크 #버티고개떡케이크#약수동#반전케이크 #용돈케이크
엄마의 모든 계절에 꽃이 필거에요 💓 :앙금 플라워 레터링 케이크~
특별한 날 맞춤 디자인으로 감동을 
더하세요 ...
. .. 주문예약&클래스 문의 주세요^
. 🤗전화:01048123424
. 🌼카톡 : 써니데이즈
. ☘️지하철 6호선 버티고개역 3번 출구 2분 거리. .
. ..
#약수역맛집 #약수동앙금플라워 #약수역떡케이크
#신당동맛집 #신당동앙금플라워 #신당동떡케이크
#청구역앙금플라워 #청구역떡케이크
#써니데이즈케이크 #중구앙금플라워 #중구떡케이크
#이태원맛집 #이태원앙금플라워 #신당역앙금플라워 #한강진맛집#경리단맛집 #환갑케이크 #버티고개맛집 #한남동앙금플라워 #한남동떡케이크 #앙금플라워케이크 #weddingcake #flowercake #ricecake#장충동맛집 #옥수동떡케이크 #버티고개떡케이크#약수동#반전케이크 #용돈케이크
엄마의 모든 계절에 꽃이 필거에요 💓 :앙금 플라워 레터링 케이크~ 특별한 날 맞춤 디자인으로 감동을 더하세요 ... . .. 주문예약&클래스 문의 주세요^ . 🤗전화:01048123424 . 🌼카톡 : 써니데이즈 . ☘️지하철 6호선 버티고개역 3번 출구 2분 거리. . . .. #약수역맛집 #약수동앙금플라워 #약수역떡케이크 #신당동맛집 #신당동앙금플라워 #신당동떡케이크 #청구역앙금플라워 #청구역떡케이크 #써니데이즈케이크 #중구앙금플라워 #중구떡케이크 #이태원맛집 #이태원앙금플라워 #신당역앙금플라워 #한강진맛집#경리단맛집 #환갑케이크 #버티고개맛집 #한남동앙금플라워 #한남동떡케이크 #앙금플라워케이크 #weddingcake #flowercake #ricecake#장충동맛집 #옥수동떡케이크 #버티고개떡케이크#약수동#반전케이크 #용돈케이크
.
🍚휴135의 민어 솥밥 세트입니다.
백세미로 갓 지은 밥과 계절 식재료로 끓인 국. 여수에서 공수해온 찬들과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함께 즐거보세요.
-
 #hue135 #dryagedsteak #휴135 #한남동744 #생방송투데이
. 🍚휴135의 민어 솥밥 세트입니다. 백세미로 갓 지은 밥과 계절 식재료로 끓인 국. 여수에서 공수해온 찬들과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함께 즐거보세요. - #hue135 #dryagedsteak #휴135 #한남동744 #생방송투데이
스테이모어 다쿠아즈🧡
스테이모어 다쿠아즈🧡
벌써부터 날씨가 무더워졌네요 ☀️
.
얼마남지 않은 이번주 힘내세요 💪
.
.
@dokbrewery 의 힙한 #수제막걸리 "북한산 피크닉" 과 "걍즐겨" 입니다!! 🥂
.
테라스문을 활짝 열고 있는 이 계절도 얼마남지 않았어요!!
돌아오지 않을 오늘 이 시간을 간직하세요~ 🙏
.
.
.
.
#수제맥주 #탭하우스 #내츄럴와인 #한남동맛집 #한남동맥주 #한남동수제맥주 #한남동술집 #한남동핫플 #한남동데이트 #한남동와인 #한강진맛집 #한강진맥주 #나인원한남 #남미음식 #꼬모에스타스
벌써부터 날씨가 무더워졌네요 ☀️ . 얼마남지 않은 이번주 힘내세요 💪 . . @dokbrewery 의 힙한 #수제막걸리 "북한산 피크닉" 과 "걍즐겨" 입니다!! 🥂 . 테라스문을 활짝 열고 있는 이 계절도 얼마남지 않았어요!! 돌아오지 않을 오늘 이 시간을 간직하세요~ 🙏 . . . . #수제맥주 #탭하우스 #내츄럴와인 #한남동맛집 #한남동맥주 #한남동수제맥주 #한남동술집 #한남동핫플 #한남동데이트 #한남동와인 #한강진맛집 #한강진맥주 #나인원한남 #남미음식 #꼬모에스타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