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已发帖 3576486
그의 첫 미용실💇🏻‍♂️
다른사람 미용중인거 신기하게 쳐다보다가
생각보다? 울지않고 머리 손질한 꾸유준
그나저나 다리가 완전 탄 시커먼스 유준👶🏿ㅋㅋ
빨리 나아서 광합성 하러 나가자 또르르
#인스타베이비
그의 첫 미용실💇🏻‍♂️ 다른사람 미용중인거 신기하게 쳐다보다가 생각보다? 울지않고 머리 손질한 꾸유준 그나저나 다리가 완전 탄 시커먼스 유준👶🏿ㅋㅋ 빨리 나아서 광합성 하러 나가자 또르르 #인스타베이비
비 오는 날 썬루프 커버 오픈👍🏻
비 오는 날 썬루프 커버 오픈👍🏻
눈 한 번씩 닦고 다시 봐주세요.. 저 그 분 안닮았어요..
눈 한 번씩 닦고 다시 봐주세요.. 저 그 분 안닮았어요..
2019.7.13~15 🇰🇷

漢江の月光レインボー噴水!

噴水が見たいと意外とロマンチストなちなつ(笑)
20時はまだまだ明るくて色が全く、、、
21時で綺麗なレインボーが見れました🌈🌈


#한강 #달빛무지개분수 #한국여행
2019.7.13~15 🇰🇷  漢江の月光レインボー噴水!  噴水が見たいと意外とロマンチストなちなつ(笑) 20時はまだまだ明るくて色が全く、、、 21時で綺麗なレインボーが見れました🌈🌈   #한강 #달빛무지개분수 #한국여행
비가 쥬륵쥬륵
비가 쥬륵쥬륵
모자 뒤로 쓰는건 여전하네 라고 들었던 ㅋㅋ🙄
모자 뒤로 쓰는건 여전하네 라고 들었던 ㅋㅋ🙄
-
당산 #홈앤브레드 의 #단호박견과.
.
.
.
먹은 지 24시간 다 되어가지만 아직도 두근두근....
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무 맛있다❤❤❤❤❤❤❤❤❤❤
이렇게 오바육바떠는 내가 낯설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홈브 식빵 맛있는 건 더 말할 것도 없고 뭐
단호박 크림치즈나 과육 없이
빵반죽 자체의 단호박 풍미가....워후....다 박살낸다....
풍미라는 단어로도 다 담을 수 없는 그런
뭉클한 호박향이 진짜 놀라웠다.
여기에 속을 가득 채운 갖가지 고소한 견과류가
살짝 수분을 머금은 건지 뭔지
오독오독함이 좀 덜하고 부드럽게 씹히는 편인데
그 식감의 조합이 또 진짜 사람을 미치게 한다ㅠㅠㅠ
-
이럴 땐 나도 팔로워가 많았으면 좋겠다.
성공한 홈브 영업사원 되고 싶다....
세상 사람들 홈브 많이 많이 갑시다....
맛있고 특별한 빵에 가격도 착하고 마음씨 고우신 사장님까지
처돌이가 되지 않을 이유가 없다구요 흑흑
홈앤브레드는 증맬루다가 더더더더더더 번창해야 함...
아침잠을 포기해서라도 최대한 자주 가야겠다!
홈브빵 다 먹어봐야지.... 특히 식빵.....
.
.
.
#당산 #영등포 #합정 #목동 #선유도 #홍대 #상수 #한강 #디저트 #존맛 #먹방 #먹스타그램 #다이어트 #카페 #bread #dessert #sweets #bakery #cafe #카페스타그램 #커피 #coffee #instafood #instafoodie #food #foodie #빵스타그램 #breadstagram
- 당산 #홈앤브레드#단호박견과. . . . 먹은 지 24시간 다 되어가지만 아직도 두근두근.... 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무 맛있다❤❤❤❤❤❤❤❤❤❤ 이렇게 오바육바떠는 내가 낯설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홈브 식빵 맛있는 건 더 말할 것도 없고 뭐 단호박 크림치즈나 과육 없이 빵반죽 자체의 단호박 풍미가....워후....다 박살낸다.... 풍미라는 단어로도 다 담을 수 없는 그런 뭉클한 호박향이 진짜 놀라웠다. 여기에 속을 가득 채운 갖가지 고소한 견과류가 살짝 수분을 머금은 건지 뭔지 오독오독함이 좀 덜하고 부드럽게 씹히는 편인데 그 식감의 조합이 또 진짜 사람을 미치게 한다ㅠㅠㅠ - 이럴 땐 나도 팔로워가 많았으면 좋겠다. 성공한 홈브 영업사원 되고 싶다.... 세상 사람들 홈브 많이 많이 갑시다.... 맛있고 특별한 빵에 가격도 착하고 마음씨 고우신 사장님까지 처돌이가 되지 않을 이유가 없다구요 흑흑 홈앤브레드는 증맬루다가 더더더더더더 번창해야 함... 아침잠을 포기해서라도 최대한 자주 가야겠다! 홈브빵 다 먹어봐야지.... 특히 식빵..... . . . #당산 #영등포 #합정 #목동 #선유도 #홍대 #상수 #한강 #디저트 #존맛 #먹방 #먹스타그램 #다이어트 #카페 #bread #dessert #sweets #bakery #cafe #카페스타그램 #커피 #coffee #instafood #instafoodie #food #foodie #빵스타그램 #breadstagram
학교 앙갈래
학교 앙갈래
뿌린대로 걷는법이지ㅋ
뿌린대로 걷는법이지ㅋ
찍히는 건 넘 어색해..
찍히는 건 넘 어색해..
비 싫다
비 싫다
머엉 ~
머엉 ~
✅50% 할인행사중
.
하드케이스/젤리케이스/스마트톡/에어팟케이스/보조배터리
.
.
자세한 상세컷이 궁금하다면??
└ 프로필 링크 클릭!
.
➪ 네이버 "1988y" 검색
➪ www.1988y.co.kr
.
.
#아이폰케이스
✅50% 할인행사중 . 하드케이스/젤리케이스/스마트톡/에어팟케이스/보조배터리 . . 자세한 상세컷이 궁금하다면?? └ 프로필 링크 클릭! . ➪ 네이버 "1988y" 검색 ➪ www.1988y.co.kr . . #아이폰케이스
We Always Support you! 어제 보다 더 베뤼 습함..육수가 줄줄.....이제 진짜 여름인건가..... Today is more more more wet! 🥵 ha... #msfc #msgirl #road #roadriding #riding #bicycle #bikeporn #korea #seoul #hanriver #critd #armawheels #homebike #픽시 #자전거 #라이딩 #치넬리 #한국 #서울 #한강 #크릿디 #폰카 #e11 #팀케이던스 @engine_11 @sellesanmarco @arma_racing #남산 #야라 #제1보급소
We Always Support you! 어제 보다 더 베뤼 습함..육수가 줄줄.....이제 진짜 여름인건가..... Today is more more more wet! 🥵 ha... #msfc #msgirl #road #roadriding #riding #bicycle #bikeporn #korea #seoul #hanriver #critd #armawheels #homebike #픽시 #자전거 #라이딩 #치넬리 #한국 #서울 #한강 #크릿디 #폰카 #e11 #팀케이던스 @engine_11 @sellesanmarco @arma_racing #남산 #야라 #제1보급소
비야 그쳐라😫
비야 그쳐라😫
#한여름밤의유콘
더웠지만 즐거웠던 한강런~
다음번 1그룹도 많이 와 주세요! 😊
.
Photo by @jung0227
#한여름밤의유콘 더웠지만 즐거웠던 한강런~ 다음번 1그룹도 많이 와 주세요! 😊 . Photo by @jung0227
37시간 안자고 자전거 타기
37시간 안자고 자전거 타기
.
매포싸 수요정기라이딩
우동먹겠다고 염창동까지🙋🏾‍♂️
.
.
.
.
.
#매포싸#라이딩#한강#야라#야간라이딩#자전거#우동#m4c#madforcycle#riding#roadbike#bicycle#noodle#hanriver
. 매포싸 수요정기라이딩 우동먹겠다고 염창동까지🙋🏾‍♂️ . . . . . #매포싸#라이딩#한강#야라#야간라이딩#자전거#우동#m4c#madforcycle#riding#roadbike#bicycle#noodle#hanriver
大学
大学
유진이랑 캠핑을 왔습니다... 🏕
유진이가 혼잣말이 너무 많아서 힘듭니다...
하지만 괜찮아요 고기는 잘 구웠으니까...
(유진 : 마늘은 다 태웠지만요...) #캠핑 #난지캠핑장 #여행 #휴가 #셀카 #셀피 #selfie #여행스타그램 #친구 #칭구칭긔 #얼스타그램 #일상 #한강
유진이랑 캠핑을 왔습니다... 🏕 유진이가 혼잣말이 너무 많아서 힘듭니다... 하지만 괜찮아요 고기는 잘 구웠으니까... (유진 : 마늘은 다 태웠지만요...) #캠핑 #난지캠핑장 #여행 #휴가 #셀카 #셀피 #selfie #여행스타그램 #친구 #칭구칭긔 #얼스타그램 #일상 #한강
우린 낙옆처럼🎼🎼
우린 낙옆처럼🎼🎼
너라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
너라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
#촬영문의 DM📩주세요
#톰과함께
=======================
⠀⠀
7-8월 촬영 문의 마감
-
인스타야 오류좀 그만좀...😡😡
⠀ ⠀ ⠀ ⠀
=======================
⠀
⠀⠀
Photo. @photo._.tom 
Model. @eunhaau ⠀
⠀ ⠀
=======================
⠀
#촬영문의 DM📩주세요 #톰과함께 ======================= ⠀⠀ 7-8월 촬영 문의 마감 - 인스타야 오류좀 그만좀...😡😡 ⠀ ⠀ ⠀ ⠀ ======================= ⠀ ⠀⠀ Photo. @photo._.tom Model. @eunhaau ⠀ ⠀ ⠀ ======================= ⠀
今週は火曜、水曜と真っ直ぐ家に。
ということで、
先週日本で買ってきたお酒を連チャンで開けちゃった件😅
#醸し人九平次 安定の美味しさ
#農口尚彦研究所 初めて😳
.
今朝はトレイルのダメージも抜けてきたのでビルドアップ🏃🏻
.
#nikeplus #nikerunning #nike #justdoit #nrc #running #runrunrun #runhappy #runstagram #ig_runner #marathon #garmin #garminrunning #garminfenix3 #fenix3 #seoul #서울 #한강 #달리기 #마라톤 #러닝 #런스타그램 #ハシリマスタグラム #走る人 #gopro #goprohero6 #zoomfly3
今週は火曜、水曜と真っ直ぐ家に。 ということで、 先週日本で買ってきたお酒を連チャンで開けちゃった件😅 #醸し人九平次 安定の美味しさ #農口尚彦研究所 初めて😳 . 今朝はトレイルのダメージも抜けてきたのでビルドアップ🏃🏻 . #nikeplus #nikerunning #nike #justdoit #nrc #running #runrunrun #runhappy #runstagram #ig_runner #marathon #garmin #garminrunning #garminfenix3 #fenix3 #seoul #서울 #한강 #달리기 #마라톤 #러닝 #런스타그램 #ハシリマスタグラム #走る人 #gopro #goprohero6 #zoomfly3
오늘도 너네는 나의 발판이 되어라 난 밟고 뛰어넘을테니까
오늘도 너네는 나의 발판이 되어라 난 밟고 뛰어넘을테니까
주말에 계곡 가야 되는데 비가 오네 18 ;;
주말에 계곡 가야 되는데 비가 오네 18 ;;
몰래 챙겨주면 
늘 이상한놈, 변태 취급 받는건 그 변태새끼가 아닌 나였다

그리고 늘 선택은 내가 아닌 변태새끼였다

마지막 행동을 천송이씨 같이 하는 분은 못봤다

넘나 공감가는 씬
몰래 챙겨주면 늘 이상한놈, 변태 취급 받는건 그 변태새끼가 아닌 나였다 그리고 늘 선택은 내가 아닌 변태새끼였다 마지막 행동을 천송이씨 같이 하는 분은 못봤다 넘나 공감가는 씬
행복은 멀리 있는것이 아니다,
존나 멀리 있는 것이다.
행복은 멀리 있는것이 아니다, 존나 멀리 있는 것이다.
음냐음냐
음냐음냐
뫠 ?
뫠 ?
.
부다페스트 야경 🐾
숙소 위치도 좋고 야경도 좋고 
혼자 오길 망설였지만 오길 잘했다😝
생각보다 잘 돌아다님😅
야경과 함께 와인🍷
물가도 싸고 야경도 멋지고 여기서 살고 싶다😋
너무 오랜만에 행복하다 이런게 지상낙원👻
. 부다페스트 야경 🐾 숙소 위치도 좋고 야경도 좋고 혼자 오길 망설였지만 오길 잘했다😝 생각보다 잘 돌아다님😅 야경과 함께 와인🍷 물가도 싸고 야경도 멋지고 여기서 살고 싶다😋 너무 오랜만에 행복하다 이런게 지상낙원👻
다리 장애?
다리 장애?
샤넬가방
.
.
❤퀄보장❤️
제발 싼거 사서 버리지마세요
싸고 좋은 제품 없습니다.
🙏🏻싼거 원하시는 분들 문의하지마세요
🙏🏻믿어보세요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샤넬가방 . . ❤퀄보장❤️ 제발 싼거 사서 버리지마세요 싸고 좋은 제품 없습니다. 🙏🏻싼거 원하시는 분들 문의하지마세요 🙏🏻믿어보세요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
☞ᴰᴬᵞᴾᴵᶜᴷ

포기는 다이어트 할때나 쓰는거 이말만 한5천번 한듯ㅋ단거중독_절대 못끊지
☞ᴰᴬᵞᴾᴵᶜᴷ 포기는 다이어트 할때나 쓰는거 이말만 한5천번 한듯ㅋ단거중독_절대 못끊지
태풍보단 내가 더 1찐이찌 !
태풍보단 내가 더 1찐이찌 !
이제 그만 놀자...
이제 그만 놀자...
🤔
🤔
귀여보라
귀여보라
해맑음😁
.
.
.
#신남 #일상 #한강
해맑음😁 . . . #신남 #일상 #한강
海边
海边
습하고 더운데 #미세먼지 공격까지는 인간적으로 넘 심한거 아니냐
/
/
#제일좋은순간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90주년이벤트
/
습하고 더운데 #미세먼지 공격까지는 인간적으로 넘 심한거 아니냐 / / #제일좋은순간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90주년이벤트 /
숲속 마을 분위기^🌿🌳
숲속 마을 분위기^🌿🌳
빨리 보고싶다 ☹️☹️☹️☹️
빨리 보고싶다 ☹️☹️☹️☹️
🥰
🥰
뭐요
뭐요
야구 개꿀잼개꿀잼개꿀잼
야구 개꿀잼개꿀잼개꿀잼
첫라이딩 성공적!🚴🏻‍♂️
첫라이딩 성공적!🚴🏻‍♂️
즐거워🌹
즐거워🌹
교환 환불 맞춤얼굴 😢
교환 환불 맞춤얼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