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후

#已发帖 275185
어린이집 처음 갈때 이 다람쥐를 맴맴 이라고 불렀었는데...모든 동물이 맴맴...ㅎㅎ 이제 다람쥐라고 확실히 얘기 하는 박가린이
오늘도 저녁시간은 엄마랑 둘이 지지고볶고 해보쟈~~
#24개월아기 #3살#어린이집#하원후#놀이터에서놀기 #엄마딸❤️ #워킹맘스타그램
어린이집 처음 갈때 이 다람쥐를 맴맴 이라고 불렀었는데...모든 동물이 맴맴...ㅎㅎ 이제 다람쥐라고 확실히 얘기 하는 박가린이 오늘도 저녁시간은 엄마랑 둘이 지지고볶고 해보쟈~~ #24개월아기 #3살#어린이집#하원후#놀이터에서놀기 #엄마딸❤️ #워킹맘스타그램
우래기 컨디션 완전히
회복하면 다시오자🌼

#유성국화축제
#국화축제
#카페#도안동카페
#주아드비브르
우래기 컨디션 완전히 회복하면 다시오자🌼 #유성국화축제 #국화축제 #카페#도안동카페 #주아드비브르
#하원후
#놀이터에서놀기

하원하고 집에오면 심심해하길래 놀이터1시간 놀기. 옷이랑 신발은 흙투성이ㅜㅜ
그래도 너가 즐거우면 그걸로 만족♡♡♡
#하원후 #놀이터에서놀기 하원하고 집에오면 심심해하길래 놀이터1시간 놀기. 옷이랑 신발은 흙투성이ㅜㅜ 그래도 너가 즐거우면 그걸로 만족♡♡♡
#
1500원의 행복이 엄청큰나이네살😍
#바람개비사탕 #하원후 #하나물고집가기
# 1500원의 행복이 엄청큰나이네살😍 #바람개비사탕 #하원후 #하나물고집가기
#하원후
유성국화축제 🌼
등원 하고 주아맘이 해준
양념갈비 미역국 jmt
오랜만 아침 식사 너무 좋아써요ㅠㅠ

#유성#유성국화축제
#국화축제
#하원후 유성국화축제 🌼 등원 하고 주아맘이 해준 양념갈비 미역국 jmt 오랜만 아침 식사 너무 좋아써요ㅠㅠ #유성#유성국화축제 #국화축제
유치원에서 만든 연날리기.
허접한줄 알았는데 제법 잘나네.
그러고 보니 이안이 첫연날리기임.

#바람부는날 #완연한가을
#첫연날리기 #ian
#하원후 #청명
유치원에서 만든 연날리기. 허접한줄 알았는데 제법 잘나네. 그러고 보니 이안이 첫연날리기임. #바람부는날 #완연한가을 #첫연날리기 #ian #하원후 #청명
저렇게 우유달라고 ㅋㅋ
못알아듣는척하면
어찌나 짜증을내는지...ㅋㅋ
가슴 멍들것네ㅋㅋㅋ
근데 우유가 집에없는데 어찔꼬... ㅜ
.
.
.
.
.
#우유
#21개월아기
#먹보
#먹방
#하원후
저렇게 우유달라고 ㅋㅋ 못알아듣는척하면 어찌나 짜증을내는지...ㅋㅋ 가슴 멍들것네ㅋㅋㅋ 근데 우유가 집에없는데 어찔꼬... ㅜ . . . . . #우유 #21개월아기 #먹보 #먹방 #하원후
분수가 없으니
"엄마 물이 꺼졌어~"
응 물 꺼져서 엄만 너무 좋아🤣
#하원후 #5분데이트 #하민이자서 #오래못있어
분수가 없으니 "엄마 물이 꺼졌어~" 응 물 꺼져서 엄만 너무 좋아🤣 #하원후 #5분데이트 #하민이자서 #오래못있어
2019.10.14
D+1949
#하원후 #놀작미술학원 에서 만들어온
#비빔밥도시락 🍱 
엄마 점심 안먹었는데 넘 맛있겠다😋
2019.10.14 D+1949 #하원후 #놀작미술학원 에서 만들어온 #비빔밥도시락 🍱 엄마 점심 안먹었는데 넘 맛있겠다😋
#생후514일 
어린이집 하원후 오늘도 단지한바퀴👯‍♀️
계단무서운줄모르고.. 이젠 손도 안잡는단다...
.
까까먹자고 꼬셔서 겨우 집에들어왔네...🤦🏻‍♀️
.
#어린이집 #하원후 #단지한바퀴 #아들이랑 #셀카 #❤️
#생후514일 어린이집 하원후 오늘도 단지한바퀴👯‍♀️ 계단무서운줄모르고.. 이젠 손도 안잡는단다... . 까까먹자고 꼬셔서 겨우 집에들어왔네...🤦🏻‍♀️ . #어린이집 #하원후 #단지한바퀴 #아들이랑 #셀카 #❤️
할아부지가 사주신
초콜릿은 꾸울맛 🐽🧡
할아부지가 사주신 초콜릿은 꾸울맛 🐽🧡
⠀
#하원후
⠀⠀⠀⠀⠀⠀
붓기빠진 모습으로 하원한 서호가 오늘 기분이 완전업업
엄마도 덩달아 기분 진짜 쵝오❤
⠀
⠀
⠀
어린이집 다닌후로 투정이 아직있지만  쪽쪽이도 끊고, 대단해👏🏻
코딱지좀...떼줄껄..웃는게 너무사랑스러워서 그만..ㅈㅁㅁ
⠀
⠀
⠀#서호그램ت 
#사랑해#14개월아기#하원후일상#미소천사
#하원후 ⠀⠀⠀⠀⠀⠀ 붓기빠진 모습으로 하원한 서호가 오늘 기분이 완전업업 엄마도 덩달아 기분 진짜 쵝오❤ ⠀ ⠀ ⠀ 어린이집 다닌후로 투정이 아직있지만 쪽쪽이도 끊고, 대단해👏🏻 코딱지좀...떼줄껄..웃는게 너무사랑스러워서 그만..ㅈㅁㅁ ⠀ ⠀ ⠀#서호그램ت #사랑해#14개월아기#하원후일상#미소천사
온몸을 다해 비눗방울🙈

#하원후
#놀이터
#비눗방울놀이
온몸을 다해 비눗방울🙈 #하원후 #놀이터 #비눗방울놀이
⠀
⠀
⠀
편의점은 아빠있을때만 가기로
분명히 약속했는데....🤦‍♀️
넌 이제 아빠오면 큰일났다
각오해!!!🙄
⠀
⠀
⠀
#4살아들
#하원후
#세상좋아하는편의점
#난안가고싶은데....
#말하는게너무귀여워서가줬다
#아빠한테일렀어
#이제난몰랑
⠀ ⠀ ⠀ 편의점은 아빠있을때만 가기로 분명히 약속했는데....🤦‍♀️ 넌 이제 아빠오면 큰일났다 각오해!!!🙄 ⠀ ⠀ ⠀ #4살아들 #하원후 #세상좋아하는편의점 #난안가고싶은데.... #말하는게너무귀여워서가줬다 #아빠한테일렀어 #이제난몰랑
_
손은 스스로 씻는데 발은 어렵다는 단이.
#세족매트 주문해봤는데
재밌어하고 스스로 잘 씻어요 :)
#하원후
1. 손 발 씻기
2. 유치원가방정리

#혼자서도잘해요
_ 손은 스스로 씻는데 발은 어렵다는 단이. #세족매트 주문해봤는데 재밌어하고 스스로 잘 씻어요 :) #하원후 1. 손 발 씻기 2. 유치원가방정리 #혼자서도잘해요
#하원후
.
.
이제 진짜 어린이같다👧🏻
며칠전부터 놀이터얘기해서 
오늘은 자전거타고 놀이터로~
패딩도,기모맨투맨도 춥다🤧
.
.
#내딸서영이 #원색잘받는아이
#하원후 . . 이제 진짜 어린이같다👧🏻 며칠전부터 놀이터얘기해서 오늘은 자전거타고 놀이터로~ 패딩도,기모맨투맨도 춥다🤧 . . #내딸서영이 #원색잘받는아이
#하원후
#놀이터 #머리산발주의

깡우가 뿅하고 나왔는데 퐝  터짐♡
흐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끅극끅ㅋㅋㅋㅋ
#하원후 #놀이터 #머리산발주의 깡우가 뿅하고 나왔는데 퐝 터짐♡ 흐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끅극끅ㅋㅋㅋㅋ
너 왜이렇게 귀여운거야?👩 #단발신의한수 #딸키우는재미쏠쏠 
#하원후 #아빠기다려요
미니붕어빵 
붕어빵계절
붕어빵사진찍는데 어느새 먹고있다🤣🤣
하루에 손오공 두번가기🤪
#붕어빵 
#장난감지옥
미니붕어빵 붕어빵계절 붕어빵사진찍는데 어느새 먹고있다🤣🤣 하루에 손오공 두번가기🤪 #붕어빵 #장난감지옥
⠀⠀⠀⠀⠀⠀⠀⠀⠀⠀⠀⠀⠀⠀⠀
⠀⠀⠀⠀⠀⠀⠀⠀⠀⠀⠀⠀⠀⠀⠀
언니야 쫌이라도 쉬라고
언니차루 율이 픽업 '◡'
⠀⠀⠀⠀⠀⠀⠀⠀⠀⠀⠀⠀⠀⠀⠀
포르쉐에 레드시트는
진짜 사랑입니다 ,, ❤️
얼른 돈 벌어서 나도
폴쉐에 레드시트루😛
⠀⠀⠀⠀⠀⠀⠀⠀⠀⠀⠀⠀⠀⠀⠀
픽업중에도 8O마논!
수익인증으로 돈버는 거 아니라
한번에 올리는 고 아시죠?💛
⠀⠀⠀⠀⠀⠀⠀⠀⠀⠀⠀⠀⠀⠀⠀
크크 잘되는 사람은
이유가 있는 법이죠😶
⠀⠀⠀⠀⠀⠀⠀⠀⠀⠀⠀⠀⠀⠀⠀
프로그램 안써요오✋🏻
발상의 전환☝🏻요곤 민이전문
말해뭐해 믿고 따라오세요!☺️
-
찔러보기는 사절
읽씹도 거절해요🤮
⠀⠀⠀⠀⠀⠀⠀⠀⠀⠀⠀⠀⠀⠀⠀ ⠀⠀⠀⠀⠀⠀⠀⠀⠀⠀⠀⠀⠀⠀⠀
⠀⠀⠀⠀⠀⠀⠀⠀⠀⠀⠀⠀⠀⠀⠀ ⠀⠀⠀⠀⠀⠀⠀⠀⠀⠀⠀⠀⠀⠀⠀ 언니야 쫌이라도 쉬라고 언니차루 율이 픽업 '◡' ⠀⠀⠀⠀⠀⠀⠀⠀⠀⠀⠀⠀⠀⠀⠀ 포르쉐에 레드시트는 진짜 사랑입니다 ,, ❤️ 얼른 돈 벌어서 나도 폴쉐에 레드시트루😛 ⠀⠀⠀⠀⠀⠀⠀⠀⠀⠀⠀⠀⠀⠀⠀ 픽업중에도 8O마논! 수익인증으로 돈버는 거 아니라 한번에 올리는 고 아시죠?💛 ⠀⠀⠀⠀⠀⠀⠀⠀⠀⠀⠀⠀⠀⠀⠀ 크크 잘되는 사람은 이유가 있는 법이죠😶 ⠀⠀⠀⠀⠀⠀⠀⠀⠀⠀⠀⠀⠀⠀⠀ 프로그램 안써요오✋🏻 발상의 전환☝🏻요곤 민이전문 말해뭐해 믿고 따라오세요!☺️ - 찔러보기는 사절 읽씹도 거절해요🤮 ⠀⠀⠀⠀⠀⠀⠀⠀⠀⠀⠀⠀⠀⠀⠀ ⠀⠀⠀⠀⠀⠀⠀⠀⠀⠀⠀⠀⠀⠀⠀
-
내 소듕한 아이스쿠림🍦
빨래지구대 이모가 사줏떠요😋
.
.
#하원후 #낮잠2시간자고 #아이스크림 #너무좋아
#꼭쥐고 #집에와서 #혼자다먹음 #엄마는주디냐 
#윤솔일상 #윤짱구 #귀욤딩이 #육아일상
D+977 
재간듕잌ㅋㅋㅋ 
그 입 좀 ㅋㅋ 🧡 
손가락은 왜 세개나 폈을까아ㅋㅋㅋ
.
.
.
#은물수업중 
#은물선생님 #감사해요
#32개월아들 #하원후
#수업끝나고 #인증샷 
#광교맘 #육아일기 #직장맘
#책육아 #교구놀이
D+977 재간듕잌ㅋㅋㅋ 그 입 좀 ㅋㅋ 🧡 손가락은 왜 세개나 폈을까아ㅋㅋㅋ . . . #은물수업중 #은물선생님 #감사해요 #32개월아들 #하원후 #수업끝나고 #인증샷 #광교맘 #육아일기 #직장맘 #책육아 #교구놀이
오랜만에 공원 🍂
가을이 성큼 ㅋㅋㅋ 
이모랑 달리기하고, 숨바꼭질하고
소풍 온듯 과자랑 음료수도 먹고
갑자기 슨생님병 걸려서 이모랑 엄마랑 자기보고 앉으라더니
"하우뜨 하우뜨 웨더 하우뜨 하우뜨 웨더 잇 써니 잇써니☀️" 노래 알려주고
ㅋㅋㅋㅋㅋㅋ 나뭇가지 들고 뭐라뭐라 쓰는척 하더니 갑자기
"이놈!!!!" 하는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샘미가 매일 이놈하니..?
#귀여워 #세젤귀 #세살엉아 #아기 #어린이집 #하원후 #애교쟁이 #나들이 #공원 #가을 #신나요 #흥부자 #ㅋㅋㅋ #이재뿡 #상전님 #아들 #아들스타그램 #생후845일 #27개월아기 #일상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내사랑 #럽스타그램 #겸디반디👀 #❤
오랜만에 공원 🍂 가을이 성큼 ㅋㅋㅋ 이모랑 달리기하고, 숨바꼭질하고 소풍 온듯 과자랑 음료수도 먹고 갑자기 슨생님병 걸려서 이모랑 엄마랑 자기보고 앉으라더니 "하우뜨 하우뜨 웨더 하우뜨 하우뜨 웨더 잇 써니 잇써니☀️" 노래 알려주고 ㅋㅋㅋㅋㅋㅋ 나뭇가지 들고 뭐라뭐라 쓰는척 하더니 갑자기 "이놈!!!!" 하는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샘미가 매일 이놈하니..? #귀여워 #세젤귀 #세살엉아 #아기 #어린이집 #하원후 #애교쟁이 #나들이 #공원 #가을 #신나요 #흥부자 #ㅋㅋㅋ #이재뿡 #상전님 #아들 #아들스타그램 #생후845일 #27개월아기 #일상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내사랑 #럽스타그램 #겸디반디👀 #❤
#첫줄
.
하원하면서 정문에파는 붕어빵으로 오늘간식 냠냠
넌 고구마붕어빵, 엄만 슈크림붕어빵 최애🤩
.
.
#재이 #재이스타그램 #19개월아기
#하원후 #오후간식 #월요일 #붕어빵
#머리묶는도중에데리고왔..
#첫줄 . 하원하면서 정문에파는 붕어빵으로 오늘간식 냠냠 넌 고구마붕어빵, 엄만 슈크림붕어빵 최애🤩 . . #재이 #재이스타그램 #19개월아기 #하원후 #오후간식 #월요일 #붕어빵 #머리묶는도중에데리고왔..
🍼 #트윙클빠숑
.
●밍크기본레깅스●
.
가장많은 코디에 활용했던, 기본밍크레깅스에요.
겨울에는 꼬옥 필요한 아이템이죠
깔별로 소장해도 좋을만큼 손이 자주가는 아이템이에요.허리부터 발목까지 스판기 좋구요.
보들보들한 밍크 안감으로 되있어 한겨울 따뜻하게 입기 좋아요.
.
아이,핑크,오트밀,그레이,블랙
Xs s m l xl .
모델 :)
가희 7살 113센치 18.5키로  L사이즈
현수 29갤 92센치 14키로 S사이즈
.
.
.
#밍크기본레깅스 #유아레깅스 #아기레깅스 #레깅스코디
🍼 #트윙클빠숑 . ●밍크기본레깅스● . 가장많은 코디에 활용했던, 기본밍크레깅스에요. 겨울에는 꼬옥 필요한 아이템이죠 깔별로 소장해도 좋을만큼 손이 자주가는 아이템이에요.허리부터 발목까지 스판기 좋구요. 보들보들한 밍크 안감으로 되있어 한겨울 따뜻하게 입기 좋아요. . 아이,핑크,오트밀,그레이,블랙 Xs s m l xl . 모델 :) 가희 7살 113센치 18.5키로 L사이즈 현수 29갤 92센치 14키로 S사이즈 . . . #밍크기본레깅스 #유아레깅스 #아기레깅스 #레깅스코디
3가 독감 맞추러왔는데 내일부터 무료라지..
날짜가 있었던가 가물가물
작년엔 9월에 맞춘거같은데 올해는 왜 이렇게 늦지 날짜가😂😂
⠀
덕분에 학교앞 뽑기에서 2000원
베스킨에서 4000원
🤭🤭🤭
⠀
⠀
내일 또 와야하나
제주도 다녀와서 와야하나😅😅😅
⠀
⠀
⠀
⠀
#6000원삥뜯김
#일상
#하원후
#베스킨라빈스31
#천안 #성성동 #성성지구 #15일부터래무료접종
⠀
3가 독감 맞추러왔는데 내일부터 무료라지.. 날짜가 있었던가 가물가물 작년엔 9월에 맞춘거같은데 올해는 왜 이렇게 늦지 날짜가😂😂 ⠀ 덕분에 학교앞 뽑기에서 2000원 베스킨에서 4000원 🤭🤭🤭 ⠀ ⠀ 내일 또 와야하나 제주도 다녀와서 와야하나😅😅😅 ⠀ ⠀ ⠀ ⠀ #6000원삥뜯김 #일상 #하원후 #베스킨라빈스31 #천안 #성성동 #성성지구 #15일부터래무료접종
-
19.10.10
봄에신었던삭스슈즈
가을에신으려니작아서재주문
새신발인걸아는건지좋다고😁
그와중에요플레먹는모습이뿌네^^
-
#구미 #집 #하원후 #일상
#새신발좋아요 #요플레꿀맛
#3살 #31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좋아요 #닭띠아기 #닭띠맘
- 19.10.10 봄에신었던삭스슈즈 가을에신으려니작아서재주문 새신발인걸아는건지좋다고😁 그와중에요플레먹는모습이뿌네^^ - #구미 #집 #하원후 #일상 #새신발좋아요 #요플레꿀맛 #3살 #31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좋아요 #닭띠아기 #닭띠맘
둘이 저렇게 놀다가 깊은 곳에 들어가고선
⠀
구명조끼를 입어도
물에 뜨지 못하는 아빠는
⠀
엄마한테 구해달라고
살려달라고 애원했다는
이야기가 전해내려온다고 하였더랬다
⠀
⠀
#수알못
둘이 저렇게 놀다가 깊은 곳에 들어가고선 ⠀ 구명조끼를 입어도 물에 뜨지 못하는 아빠는 ⠀ 엄마한테 구해달라고 살려달라고 애원했다는 이야기가 전해내려온다고 하였더랬다 ⠀ ⠀ #수알못
.
어울놀이 키카데이
어린이집 하원후 키카로ㄱㄱ
입장과 동시에 안보여서 봤더니
이미 블럭방가서 신나게 놀고계심~ㅋ
중간에 보물찾기에서 구슬아이스크림 보물도 찾아 맛나게 드심ㅋㅋ
쉬~하러 가자해도 안매렵다며 트랜펄린 신나게 뛰어주시니
에너지 불태우고 집에가면 일찍 코zZ자자
노는 내내 엄마 쉬라고혼자 잘노는 효자아들🥰
.
#36개월아기 #하준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소통해요 #일상그램🌿 
#귀요미 #쪼꼬미 #사랑이 
#가족나들이 #에버랜드 #함께 #할로윈파티 
#할로윈분장 #신난다 #야경 #멋찜 #뿜뿜
#갤럭시노트10플러스 
#어울놀이 #보물찾기 #하원후 #키카
. 어울놀이 키카데이 어린이집 하원후 키카로ㄱㄱ 입장과 동시에 안보여서 봤더니 이미 블럭방가서 신나게 놀고계심~ㅋ 중간에 보물찾기에서 구슬아이스크림 보물도 찾아 맛나게 드심ㅋㅋ 쉬~하러 가자해도 안매렵다며 트랜펄린 신나게 뛰어주시니 에너지 불태우고 집에가면 일찍 코zZ자자 노는 내내 엄마 쉬라고혼자 잘노는 효자아들🥰 . #36개월아기 #하준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소통해요 #일상그램🌿 #귀요미 #쪼꼬미 #사랑이 #가족나들이 #에버랜드 #함께 #할로윈파티 #할로윈분장 #신난다 #야경 #멋찜 #뿜뿜 #갤럭시노트10플러스 #어울놀이 #보물찾기 #하원후 #키카
현재 대과 사이즈가 유독 몰립니다
수요일까지 진행인데...😐
주문서는 4시에 마감됩니다
서둘러주세요 🥝🥝🥝
딸기,귤,골드키위보다 당도높은 레드키위
제주도에서 바로 보내드려서 매우 싱싱해요
후숙제 과일이므로, 말랑해지면 드세요❤️
.
.
.
#아기간식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요가 #헬스 #운동하는여자 #필라테스 #줌바 #폴댄스 #육아맘다이어트 #육아맘다이어트식단 #등원 #하원후 #놀이학교 #아기랑제주도여행 #아이랑여행 #아기랑카페 #육아템 #육아는장비빨 #과일공구 #과일 #과일킬러 #야식 #먹스타그램 #먹방 #푸드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레드키위 #키위
현재 대과 사이즈가 유독 몰립니다 수요일까지 진행인데...😐 주문서는 4시에 마감됩니다 서둘러주세요 🥝🥝🥝 딸기,귤,골드키위보다 당도높은 레드키위 제주도에서 바로 보내드려서 매우 싱싱해요 후숙제 과일이므로, 말랑해지면 드세요❤️ . . . #아기간식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요가 #헬스 #운동하는여자 #필라테스 #줌바 #폴댄스 #육아맘다이어트 #육아맘다이어트식단 #등원 #하원후 #놀이학교 #아기랑제주도여행 #아이랑여행 #아기랑카페 #육아템 #육아는장비빨 #과일공구 #과일 #과일킬러 #야식 #먹스타그램 #먹방 #푸드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레드키위 #키위
왠일🤪
.
39개월인생에 첨으로 잠이 온다며 들어가서 자자라니😍😭
.
저녁먹이고 설거지하는데 냉장고앞에 누워서는 잠온다라는 말에 엄마 심쿵했자나😊
.
#39개월차아기 #4살아들 #하원후 #낮잠안자도#강제취침안하면#안자려더니#이제다컸네👍🏻#배불뚝이 #폭풍감동 이야❤️#매일 먼저 자자고 해주길🙏🏻 #이제 밤에 편맥도 할 수 있을꺼 같아💕
왠일🤪 . 39개월인생에 첨으로 잠이 온다며 들어가서 자자라니😍😭 . 저녁먹이고 설거지하는데 냉장고앞에 누워서는 잠온다라는 말에 엄마 심쿵했자나😊 . #39개월차아기 #4살아들 #하원후 #낮잠안자도#강제취침안하면#안자려더니#이제다컸네👍🏻#배불뚝이 #폭풍감동 이야❤️#매일 먼저 자자고 해주길🙏🏻 #이제 밤에 편맥도 할 수 있을꺼 같아💕
-
우리 꾸러기아자씨
얼집안가려고 하는것같아서 너무 걱정😥
잘가던 애가 왜이러는걸까...
.
#30개월#장난꾸러기#하원후#놀이터
- 우리 꾸러기아자씨 얼집안가려고 하는것같아서 너무 걱정😥 잘가던 애가 왜이러는걸까... . #30개월#장난꾸러기#하원후#놀이터
감정표현놀이🧡 Self-Expression Activity
This activity led by my little. She brought the leaf art work we did couple of days ago and said she wanted to draw faces on the leaves. And I let her do so.
She became very serious about drawing various types of face expressions. Then, explained about each face’s emotions to me. 
It was great time even for me because I understood more about her emotions and feelings through this activity and was good time for her practicing expressing herself too! We had such a productive time together.🧡
⠀
⠀
이 놀이는 얼마전 #나뭇잎도장 놀이하면서
아이가 눈을 그리고싶다해서 시작된 놀이에요.
찍은 나뭇잎에 스스로 #다양한표정 을 그리더니
다음엔 표정을 하나하나 설명해주더라구요.
⠀
🍁 놀이방법
1. 꼭 나뭇잎도장이 아니어도되요.
큰 스펀지를 물감에 찍어도되고 색종이를잘라 큰종이에 붙이셔도됩니다.
2. 아이에게 스스로 다양한 얼굴표정이나 눈을 그리게합니다. 단, 표정 갯수는 아이가 원하는 만큼만하게해주세요.
3. 아이가 다 그리면 하나하나 얼굴표정들을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
즤딸은 30개의 다양한 표정을 그려놓고
생각하고 고민하면서 하나씩 설명해주더라구요.
⠀
🍁예를들어...
-이건 빵구운 냄새맡고 행복한 얼굴이야.
-이건 자연을바라보며 차분해진 얼굴이야. 등등...
이때 엄마는 아이가 표현하는거에 공감해주고
받아적어주는역할 위주로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
🍁꼭 미술치료처럼 접근 안하셔도돼요.
아이가 직접 그리고 생각하고 표현하는것자체가
아이에겐 큰 활동이됩니다.
⠀
저도 이 시간을통해서 미처 캐치하지못한
아이의 일상의 생각과 감정들이
이 활동으로통해 다양하게 표현된다는걸느꼈어요.
•놀이모아보기👉🏼 #kidscrafts_withs🌷
감정표현놀이🧡 Self-Expression Activity This activity led by my little. She brought the leaf art work we did couple of days ago and said she wanted to draw faces on the leaves. And I let her do so. She became very serious about drawing various types of face expressions. Then, explained about each face’s emotions to me. It was great time even for me because I understood more about her emotions and feelings through this activity and was good time for her practicing expressing herself too! We had such a productive time together.🧡 ⠀ ⠀ 이 놀이는 얼마전 #나뭇잎도장 놀이하면서 아이가 눈을 그리고싶다해서 시작된 놀이에요. 찍은 나뭇잎에 스스로 #다양한표정 을 그리더니 다음엔 표정을 하나하나 설명해주더라구요. ⠀ 🍁 놀이방법 1. 꼭 나뭇잎도장이 아니어도되요. 큰 스펀지를 물감에 찍어도되고 색종이를잘라 큰종이에 붙이셔도됩니다. 2. 아이에게 스스로 다양한 얼굴표정이나 눈을 그리게합니다. 단, 표정 갯수는 아이가 원하는 만큼만하게해주세요. 3. 아이가 다 그리면 하나하나 얼굴표정들을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 즤딸은 30개의 다양한 표정을 그려놓고 생각하고 고민하면서 하나씩 설명해주더라구요. ⠀ 🍁예를들어... -이건 빵구운 냄새맡고 행복한 얼굴이야. -이건 자연을바라보며 차분해진 얼굴이야. 등등... 이때 엄마는 아이가 표현하는거에 공감해주고 받아적어주는역할 위주로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 🍁꼭 미술치료처럼 접근 안하셔도돼요. 아이가 직접 그리고 생각하고 표현하는것자체가 아이에겐 큰 활동이됩니다. ⠀ 저도 이 시간을통해서 미처 캐치하지못한 아이의 일상의 생각과 감정들이 이 활동으로통해 다양하게 표현된다는걸느꼈어요. •놀이모아보기👉🏼 #kidscrafts_withs🌷
⠀
*민들레씨앗*
지난주 하원하고
집앞에서 발견한
민들레씨앗^^
⠀
촛불 끄듯이 후~
하라고했더니
넘 좋아한당^^
⠀
더더~ 하는데
민들레가 한개밖에없엉╥﹏╥
내년에 민들레찾아서
많이 하자~
⠀
#민들레씨앗 #집앞에민들레씨앗 #민들레씨앗불기 #민들레씨후후 #민들레씨날리기 #넘좋아하는아들  #하원후 #민들레씨발견 #한개밖에없어 #넘아쉬워 #내년에또하자 #육아맘 #닭띠아들 #바깥놀이
⠀ *민들레씨앗* 지난주 하원하고 집앞에서 발견한 민들레씨앗^^ ⠀ 촛불 끄듯이 후~ 하라고했더니 넘 좋아한당^^ ⠀ 더더~ 하는데 민들레가 한개밖에없엉╥﹏╥ 내년에 민들레찾아서 많이 하자~ ⠀ #민들레씨앗 #집앞에민들레씨앗 #민들레씨앗불기 #민들레씨후후 #민들레씨날리기 #넘좋아하는아들 #하원후 #민들레씨발견 #한개밖에없어 #넘아쉬워 #내년에또하자 #육아맘 #닭띠아들 #바깥놀이
.
엄마도,밍죠도
좋아하는 요정출몰지역^^
집돌이,토토,다솜이,보솜이....
다들 넘 귀여웡~😆
.
토토가 아기낳았데~
아기토끼 보러가쟈요~🥰
.
#밍죠#유치원#하원후#요정출몰지역#토끼#햄스터#다람쥐#기니피그#금붕어#물고기#토끼먹이주기#순한토끼#귀요미#7살#유딩#하원후일상#아이와가볼만한곳
. 엄마도,밍죠도 좋아하는 요정출몰지역^^ 집돌이,토토,다솜이,보솜이.... 다들 넘 귀여웡~😆 . 토토가 아기낳았데~ 아기토끼 보러가쟈요~🥰 . #밍죠#유치원#하원후#요정출몰지역#토끼#햄스터#다람쥐#기니피그#금붕어#물고기#토끼먹이주기#순한토끼#귀요미#7살#유딩#하원후일상#아이와가볼만한곳
10/14 - 10/16 수요일 마감
올해부터 처음 선보이는
제주도 레드키위 입니다
매년 겨울에 진행하는 레드향 기억하시죠 ?
레드향 대표님께서 올해 키위도 진행할수있게 해주셔서
당도가 올라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지금 보여드립니다 !!
3kg 중과 / 대과
후숙제1포 포함해서 발송을 드립니다.
레드키위는 후숙이 필요한 후숙과일 입니다

레드키위는 무화과와 결합을 하여서 만든 키위로
껍질이 얇고 달달한 과일 입니다.
❣️❣️→ 사이다네 키위 당도는?
딸기 13브릭스
하우스감귤 15브릭스
골드키위 17브릭스
사이다네 레드키위 18-22 브릭스
.
.
.
#아기간식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요가 #헬스 #운동하는여자 #필라테스 #줌바 #폴댄스 #육아맘다이어트 #육아맘다이어트식단 #등원 #하원후 #놀이학교 #아기랑제주도여행 #아이랑여행 #아기랑카페 #육아템 #육아는장비빨 #과일공구 #과일 #과일킬러 #야식 #먹스타그램 #먹방 #푸드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레드키위 #키위
10/14 - 10/16 수요일 마감 올해부터 처음 선보이는 제주도 레드키위 입니다 매년 겨울에 진행하는 레드향 기억하시죠 ? 레드향 대표님께서 올해 키위도 진행할수있게 해주셔서 당도가 올라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지금 보여드립니다 !! 3kg 중과 / 대과 후숙제1포 포함해서 발송을 드립니다. 레드키위는 후숙이 필요한 후숙과일 입니다 레드키위는 무화과와 결합을 하여서 만든 키위로 껍질이 얇고 달달한 과일 입니다. ❣️❣️→ 사이다네 키위 당도는? 딸기 13브릭스 하우스감귤 15브릭스 골드키위 17브릭스 사이다네 레드키위 18-22 브릭스 . . . #아기간식 #다이어트약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요가 #헬스 #운동하는여자 #필라테스 #줌바 #폴댄스 #육아맘다이어트 #육아맘다이어트식단 #등원 #하원후 #놀이학교 #아기랑제주도여행 #아이랑여행 #아기랑카페 #육아템 #육아는장비빨 #과일공구 #과일 #과일킬러 #야식 #먹스타그램 #먹방 #푸드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레드키위 #키위
저희 소반 김치는 공장에서 만들어내는 김치가 아니라 매일 아침 어머니의 손맛으로 정성껏 맛있게 버무려 나와 맛보시면 그 차이를 아실거에요☺️☺️
⠀⠀⠀
⠀⠀⠀
저희 소반 김치만큼 양념아끼지않고 맛있게하는곳 전지역 어디에도 없을거에요^^‼️ 정말 자신있게 말씀드려요‼️
⠀⠀⠀
⠀⠀⠀
🔻전라도 익산 김치 맛집에서 김치 전문으로 전국 택배 판매하고 있어요🔻
⠀
✔️김장김치 예약 주문 받습니다, 받으실 날짜와 수량등을 문자나 카톡으로 예약해주세요✔️
⠀⠀
.
.
매일매일 맛있게 버무리는 김치 나왔어용~~~~💛
오후 2시 이전 주문해주시면 당일 배송해드려용~~💛오후 2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배송해드려용~💛
⠀⠀⠀
📌매일 아침 신선한재료로 요리합니다📌
⠀⠀⠀
⠀⠀⠀
🍒인기많은 김치류🍒
⠀⠀⠀
➕직접 끓인 황금 비율 육수로 앙념장을 만듭니다
➕사과와 양파를 갈아넣어 단맛을 냅니다
➕최고급 황석어젓갈과 새우젓이들어가 김치가 감칠맛이나고 깊은맛이납니다
➕정말 좋은 재료들 아낌없이 넣어 만들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
.
.
❤️배추포기김치 1kg- 8,000
❤️겉절이 1kg- 9,000
❤️총각김치(알타리) 1kg- 9,000
❤️나박김치 1kg- 8,000
❤️물김치(동치미) 1kg- 8,000
❤️열무김치 1kg- 10,000
❤️오이소박이 1kg-10,000
❤️무생채 1kg- 10,000
❤️갓김치 1kg- 10,000
❤️파김치 1kg- 15,000 ⠀⠀⠀
(야채 시세에따라 가격이 변동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인기많은 무침류🍒
⠀⠀⠀
홍어무침 1kg- 15,000
양념게장 1kg- 15,000
간장게장 1kg- 20,000
⠀⠀⠀
🍒인기많은 반찬류🍒

코다리조림 1kg- 20,000
고추젓갈장아찌 1kg- 15,000
오징어젓갈 400g- 10,000
낙지젓갈 300g- 10,000
고추장멸치볶음 200g- 5,000
오징어진미채볶음 150g- 5,000
잔멸치견과류볶음 180g- 5,000
꽈리고추멸치볶음 300g- 5,000
무말랭이무침 300g- 5,000
연근 조림 200g- 5,000
검은콩자반 300g- 5,000
간장깻잎 300g- 5,000
파래무침 300g- 5,000
땅콩조림 250g- 5,000
소고기메추리알장조림 500g- 10,000
.
. 📌(주문 문의 24시간 연락 가능)
⠀⠀⠀
📌 익산 전지역 20,000원 이상 주문시 배달가능
(2,000원의 배달비가 추가됩니다)
➕타지역 택배는 5만원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입니다.
(오후 2시이전에 주문주시면 당일발송해드려요💛)
⠀⠀⠀
📌 주문안내
핸드폰으로 문자,카톡,전화 남겨주세요💛
T.063-837-9626
T.010-5580-0161
카톡ID : RAMIYOO
⠀⠀⠀
⬇️⬇️카톡주문⬇️⬇️
https://open.kakao.com/o/swBEX8ob
⠀⠀⠀
📌입금계좌안내
농협(김수애) 356-8809-5419-63
⠀⠀⠀
⠀
🔻신선식품,냉장/냉동식품의 경우 상품가치 하락으로 재 판매가 불가하므로 상품 수령 후,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취소가 불가합니다.🔻
.
.
⠀⠀⠀
#오늘의반찬 #김치 #육아맘그램 #맘소통 #주부스타그램 #저녁메뉴 #하원후 #반찬가게 #반찬배달 #요리스타그램 #직장맘 #새댁일상 #집밥 #젊줌마 #육아스타그램 #주부소통 #부부스타그램 #육아맘 #주부일상 #주부그램 #육아그램 #김치주문 #초딩맘 #남편반찬 #익산맘 #신혼부부 #형제맘 #김치맛집 #수제반찬 #육아소통
⠀⠀⠀
저희 소반 김치는 공장에서 만들어내는 김치가 아니라 매일 아침 어머니의 손맛으로 정성껏 맛있게 버무려 나와 맛보시면 그 차이를 아실거에요☺️☺️ ⠀⠀⠀ ⠀⠀⠀ 저희 소반 김치만큼 양념아끼지않고 맛있게하는곳 전지역 어디에도 없을거에요^^‼️ 정말 자신있게 말씀드려요‼️ ⠀⠀⠀ ⠀⠀⠀ 🔻전라도 익산 김치 맛집에서 김치 전문으로 전국 택배 판매하고 있어요🔻 ⠀ ✔️김장김치 예약 주문 받습니다, 받으실 날짜와 수량등을 문자나 카톡으로 예약해주세요✔️ ⠀⠀ . . 매일매일 맛있게 버무리는 김치 나왔어용~~~~💛 오후 2시 이전 주문해주시면 당일 배송해드려용~~💛오후 2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배송해드려용~💛 ⠀⠀⠀ 📌매일 아침 신선한재료로 요리합니다📌 ⠀⠀⠀ ⠀⠀⠀ 🍒인기많은 김치류🍒 ⠀⠀⠀ ➕직접 끓인 황금 비율 육수로 앙념장을 만듭니다 ➕사과와 양파를 갈아넣어 단맛을 냅니다 ➕최고급 황석어젓갈과 새우젓이들어가 김치가 감칠맛이나고 깊은맛이납니다 ➕정말 좋은 재료들 아낌없이 넣어 만들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 . . ❤️배추포기김치 1kg- 8,000 ❤️겉절이 1kg- 9,000 ❤️총각김치(알타리) 1kg- 9,000 ❤️나박김치 1kg- 8,000 ❤️물김치(동치미) 1kg- 8,000 ❤️열무김치 1kg- 10,000 ❤️오이소박이 1kg-10,000 ❤️무생채 1kg- 10,000 ❤️갓김치 1kg- 10,000 ❤️파김치 1kg- 15,000 ⠀⠀⠀ (야채 시세에따라 가격이 변동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인기많은 무침류🍒 ⠀⠀⠀ 홍어무침 1kg- 15,000 양념게장 1kg- 15,000 간장게장 1kg- 20,000 ⠀⠀⠀ 🍒인기많은 반찬류🍒 코다리조림 1kg- 20,000 고추젓갈장아찌 1kg- 15,000 오징어젓갈 400g- 10,000 낙지젓갈 300g- 10,000 고추장멸치볶음 200g- 5,000 오징어진미채볶음 150g- 5,000 잔멸치견과류볶음 180g- 5,000 꽈리고추멸치볶음 300g- 5,000 무말랭이무침 300g- 5,000 연근 조림 200g- 5,000 검은콩자반 300g- 5,000 간장깻잎 300g- 5,000 파래무침 300g- 5,000 땅콩조림 250g- 5,000 소고기메추리알장조림 500g- 10,000 . . 📌(주문 문의 24시간 연락 가능) ⠀⠀⠀ 📌 익산 전지역 20,000원 이상 주문시 배달가능 (2,000원의 배달비가 추가됩니다) ➕타지역 택배는 5만원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입니다. (오후 2시이전에 주문주시면 당일발송해드려요💛) ⠀⠀⠀ 📌 주문안내 핸드폰으로 문자,카톡,전화 남겨주세요💛 T.063-837-9626 T.010-5580-0161 카톡ID : RAMIYOO ⠀⠀⠀ ⬇️⬇️카톡주문⬇️⬇️ https://open.kakao.com/o/swBEX8ob ⠀⠀⠀ 📌입금계좌안내 농협(김수애) 356-8809-5419-63 ⠀⠀⠀ ⠀ 🔻신선식품,냉장/냉동식품의 경우 상품가치 하락으로 재 판매가 불가하므로 상품 수령 후,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취소가 불가합니다.🔻 . . ⠀⠀⠀ #오늘의반찬 #김치 #육아맘그램 #맘소통 #주부스타그램 #저녁메뉴 #하원후 #반찬가게 #반찬배달 #요리스타그램 #직장맘 #새댁일상 #집밥 #젊줌마 #육아스타그램 #주부소통 #부부스타그램 #육아맘 #주부일상 #주부그램 #육아그램 #김치주문 #초딩맘 #남편반찬 #익산맘 #신혼부부 #형제맘 #김치맛집 #수제반찬 #육아소통 ⠀⠀⠀
19.10.11 #33개월 #1012일
-
#오늘아님⚠️
-
미술 문센데이🎨
야무진 붓질, 집중하는 입술
모든게 사랑스러운 도치맘🦔
-
#하원후 #와글와글퍼포먼스 #미술문센
19.10.11 #33개월 #1012일 - #오늘아님⚠️ - 미술 문센데이🎨 야무진 붓질, 집중하는 입술 모든게 사랑스러운 도치맘🦔 - #하원후 #와글와글퍼포먼스 #미술문센
#하원후

어린이집 하원 후 앉아서 보는 책
생활통통이 그렇게 재미있닝😍

엄마가 먼저 책보라 하지 않아도 스스로 앉아 보는 모습을 보면 참 잘 골랐다 싶어요!

내용이 쉽고 아이의 생활과 연계되다보니 
더 재미있게 다가가는 것 같아요!

#책스타그램 #책육아 #유아전집 #차일드아카데미 #생활통통 #ad
#하원후 어린이집 하원 후 앉아서 보는 책 생활통통이 그렇게 재미있닝😍 엄마가 먼저 책보라 하지 않아도 스스로 앉아 보는 모습을 보면 참 잘 골랐다 싶어요! 내용이 쉽고 아이의 생활과 연계되다보니 더 재미있게 다가가는 것 같아요! #책스타그램 #책육아 #유아전집 #차일드아카데미 #생활통통 #ad
10.11
여행 후 비때문인지ㅋㅋㅋ
감기로 죽다살아 정신차리니 금욜...
.
하원후 해소리테 폰뺏김^^
혼자 셀카 100장찍어둠
.
표정웃김....
진짜 다큰애같고 막..
미치게 귀여움
계속보고 또보고♡♡
.
#46개월 #5살 #딸 #셀카 #너의셀카 #5살인생 #너와나의하루 #나만아는너의모습 #알수없는아이 #표정부자 #진지하게 #나는가끔눈물을흘린다 #뽀뽀 #다큰느낌 #좀징그러워 #으음 #하원후 #놀이터 #빡세게놀기
10.11 여행 후 비때문인지ㅋㅋㅋ 감기로 죽다살아 정신차리니 금욜... . 하원후 해소리테 폰뺏김^^ 혼자 셀카 100장찍어둠 . 표정웃김.... 진짜 다큰애같고 막.. 미치게 귀여움 계속보고 또보고♡♡ . #46개월 #5살 #딸 #셀카 #너의셀카 #5살인생 #너와나의하루 #나만아는너의모습 #알수없는아이 #표정부자 #진지하게 #나는가끔눈물을흘린다 #뽀뽀 #다큰느낌 #좀징그러워 #으음 #하원후 #놀이터 #빡세게놀기
#20191011
#주말피드
⠀
하원하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고 싶었지만 가게 에서 먹고
가고 싶단말에 오늘 불금이니
내일에 대한 부담감 없으니 ㅎㅎ
⠀
#하원후#아이스크림#불금행복#남매맘#남매일상#추억만들기
#20191011 #주말피드 ⠀ 하원하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고 싶었지만 가게 에서 먹고 가고 싶단말에 오늘 불금이니 내일에 대한 부담감 없으니 ㅎㅎ ⠀ #하원후#아이스크림#불금행복#남매맘#남매일상#추억만들기
멋쟁이 오빠 하원 후 과자 2봉지는 기본!
#하원후#집앞#마트#기본코스
멋쟁이 오빠 하원 후 과자 2봉지는 기본! #하원후#집앞#마트#기본코스
#해남매 #태양노을 #엄마표미술놀이
ㅡ
#할로윈놀이 
ㅡ
얼집 하원 후 미술놀이♥
"마녀수프 만들기"
알고보면 
뽀글뽀글 거품놀이ㅋ ㅋ ㅋ 
색깔 별로 준비했는데
색이 잘 안나옴😭ㅋ ㅋ 
ㅡ
태양이,노을이 둘다 잘 놀았지만
노을이가 40분동안 앉아서 
매우.잘 놀으심😆 
준비한 보람이있었댜 ✌
ㅡ
#해남매 #태양노을 #엄마표미술놀이#할로윈놀이 ㅡ 얼집 하원 후 미술놀이♥ "마녀수프 만들기" 알고보면 뽀글뽀글 거품놀이ㅋ ㅋ ㅋ 색깔 별로 준비했는데 색이 잘 안나옴😭ㅋ ㅋ ㅡ 태양이,노을이 둘다 잘 놀았지만 노을이가 40분동안 앉아서 매우.잘 놀으심😆 준비한 보람이있었댜 ✌ ㅡ
이번주 바쁜일 시리즈
3.외할배생신 🎂
하아...진짜 어른들 음력생신🤦🏻‍♀️
목요일 #하원후 
이쯤되니 진짜 정신이 없어질라그러고
.
.
#애셋맘#육아맘#하원후일상
#둥이맘#형제맘#남매맘#연년생육아
이번주 바쁜일 시리즈 3.외할배생신 🎂 하아...진짜 어른들 음력생신🤦🏻‍♀️ 목요일 #하원후 이쯤되니 진짜 정신이 없어질라그러고 . . #애셋맘#육아맘#하원후일상 #둥이맘#형제맘#남매맘#연년생육아
#dailydiary
.
.
.
하원후 #소자매
실물파 똥강아지들🐶
.
.
#4살친구
#동네친구
#하원후
#dailydiary . . . 하원후 #소자매 실물파 똥강아지들🐶 . . #4살친구 #동네친구 #하원후
⭐️2019.09.15⭐️
D+909 D+21

아빠랑 첫 모래놀이 😊
.
.
.
.
.
.
.
.
.
.
.
.
.
#하원후 #아빠와아들 #일상 #형제맘 #아들맘 #예쁜아기 #엄마표놀이 #아빠표놀이
⭐️2019.09.15⭐️ D+909 D+21 아빠랑 첫 모래놀이 😊 . . . . . . . . . . . . . #하원후 #아빠와아들 #일상 #형제맘 #아들맘 #예쁜아기 #엄마표놀이 #아빠표놀이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