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라니안

#已发帖 3298687
.
두부찌
생 첫 산책
집에
안가려고한다
.
.
.
.
.
#강두부#산책
. 두부찌 생 첫 산책 집에 안가려고한다 . . . . . #강두부#산책
엄마없는 동안 언니들이 극진이 모셨다는데😭
화내고 좋아하는 닭고기도🍗 블루베리도🍒...음 ~~~먹었다네요🤣🤣
.
.
산책시켜주니 마트 앞에가서 똭!!!!엄마나오길 한참을 저리 앉아 기다렸다네요😭😭😔😔
.
.
.
.
.
#홍사월 #예쁜이 #일상 #잘있어야지 #엄마껌딱지 #엄마바라기 #오렌지포메라니안 #포메라니안 #강아지 #펫 #인스타 #인스타그램 #orangepomeranian #pomeranian #pet #dogs #puppys #insta #instagram #daily #lovely
엄마없는 동안 언니들이 극진이 모셨다는데😭 화내고 좋아하는 닭고기도🍗 블루베리도🍒...음 ~~~먹었다네요🤣🤣 . . 산책시켜주니 마트 앞에가서 똭!!!!엄마나오길 한참을 저리 앉아 기다렸다네요😭😭😔😔 . . . . . #홍사월 #예쁜이 #일상 #잘있어야지 #엄마껌딱지 #엄마바라기 #오렌지포메라니안 #포메라니안 #강아지 #펫 #인스타 #인스타그램 #orangepomeranian #pomeranian #pet #dogs #puppys #insta #instagram #daily #lovely
.
요즘 날씨가 넘 더워서 밤에만 나오는데
넌 그래두 마니 덥지??😭
엄만 겨울 싫어라 하지만 너때문에
빨리 날이 선선해졌으면 좋겠다는..😅
.
.
.
.
#개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스타그램 #인스타펫 #인스타독 #강아지 #댕댕이 #멍멍이 #소형견 #반려견 #애견 #포메라니안 #펫 #개 #산책 #일상 #일기 #데일리 #다둥이 #반려인 #소통 #맞팔 #인친 #환영 #팔로우 #팔로잉 #좋아요
. 요즘 날씨가 넘 더워서 밤에만 나오는데 넌 그래두 마니 덥지??😭 엄만 겨울 싫어라 하지만 너때문에 빨리 날이 선선해졌으면 좋겠다는..😅 . . . . #개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댕스타그램 #인스타펫 #인스타독 #강아지 #댕댕이 #멍멍이 #소형견 #반려견 #애견 #포메라니안 #펫 #개 #산책 #일상 #일기 #데일리 #다둥이 #반려인 #소통 #맞팔 #인친 #환영 #팔로우 #팔로잉 #좋아요
.
엄마가 카약 탈 때 쓴다고 모자를 질렀어요. 득템했다고 나한테 씌워놓고 좋다고 난리도 아니예요. 
완전 #개그지 같아요.
.
.

#몽실이 #몽실통통 #엉므파탈 #엉짱 #몬시쿤 #monshicoon #포메 #포메라니안 #반려견 #강아지 #폼스타그램 #pom #pomeranian #멍멍이 #댕댕이 #멍스타그램 #강아지그램 #puppy #puppygram #곰돌이컷
. 엄마가 카약 탈 때 쓴다고 모자를 질렀어요. 득템했다고 나한테 씌워놓고 좋다고 난리도 아니예요. 완전 #개그지 같아요. . . #몽실이 #몽실통통 #엉므파탈 #엉짱 #몬시쿤 #monshicoon #포메 #포메라니안 #반려견 #강아지 #폼스타그램 #pom #pomeranian #멍멍이 #댕댕이 #멍스타그램 #강아지그램 #puppy #puppygram #곰돌이컷
돈주고 산 인형보다 애정하는 반찬통,,😨
돈주고 산 인형보다 애정하는 반찬통,,😨
-
아주 옛날 셀프 미용
ㅋㅋㅋㅋㅋㅋㅌㅋㅋ
미안 쥐파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봉이 #포메 #견생일기
#댕댕이그램
- 아주 옛날 셀프 미용 ㅋㅋㅋㅋㅋㅋㅌㅋㅋ 미안 쥐파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봉이 #포메 #견생일기 #댕댕이그램
Day 114
맨디님이 챙겨주신 돌로박스 샤워기에요
블리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돌로박스 유행사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리 더 편하게 샤워 시킬게요🛀
#블리
#유행사블리
#착한기업
Day 114 맨디님이 챙겨주신 돌로박스 샤워기에요 블리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돌로박스 유행사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리 더 편하게 샤워 시킬게요🛀 #블리 #유행사블리 #착한기업
⠀⠀⠀⠀⠀⠀⠀⠀⠀
요로코롬 비교 해보니
실감나는 옹심이의 성장
더더 크고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
#견생4개월차
#빨리안커도되 #오래함께하자
⠀⠀⠀⠀⠀⠀⠀⠀⠀ 요로코롬 비교 해보니 실감나는 옹심이의 성장 더더 크고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 #견생4개월차 #빨리안커도되 #오래함께하자
릴리안러프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오트밀 샴푸와 리브 인 컨디셔너 디탱글러  체험단 5분을 선정합니다.. 댓글신청해주세요~~^^ 느낌 팍팍오는 댓글 남겨주신 분들께 행운의 당첨 기회가~~^^ 🎯예스펫 해당글 리그램해주시고 댓글로 이벤트 신청해주세요~^^ 정성스런 체험후기 남겨주실분들
많이 참여해주세요~^^
다음주 수요일 당첨자분 발표할께요!

릴리안러프는 미국에서 건너온 친환경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입니다.. 🍃은은한 오트밀 향이 첨가되어 있는 반려동물 전용 샴푸예요~♡ 🍃리브 인 컨디셔너 디탱글러(미스트)는 반려동물의 모발이 엉키지않게 도와주며 해충방지효과도 있어요~♡ #예스펫#릴리안러프#릴리안러프샴푸#체험이벤트#천연샴푸#천연성분#반려동물샴푸#강아지샴푸추천#실버푸들#푸들스타그램#독스타그램 #비숑#인스타멍#로우즈#펫스타그램#멍스타그램#인스타독#개스타그램#견스타그램#반려견소통해요#말티즈#toypoodle#dogstagram#instadog#리그램이벤트#강아지그램#포메라니안
Reposted from @natty111115
릴리안러프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오트밀 샴푸와 리브 인 컨디셔너 디탱글러 체험단 5분을 선정합니다.. 댓글신청해주세요~~^^ 느낌 팍팍오는 댓글 남겨주신 분들께 행운의 당첨 기회가~~^^ 🎯예스펫 해당글 리그램해주시고 댓글로 이벤트 신청해주세요~^^ 정성스런 체험후기 남겨주실분들 많이 참여해주세요~^^ 다음주 수요일 당첨자분 발표할께요! 릴리안러프는 미국에서 건너온 친환경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입니다.. 🍃은은한 오트밀 향이 첨가되어 있는 반려동물 전용 샴푸예요~♡ 🍃리브 인 컨디셔너 디탱글러(미스트)는 반려동물의 모발이 엉키지않게 도와주며 해충방지효과도 있어요~♡ #예스펫#릴리안러프#릴리안러프샴푸#체험이벤트#천연샴푸#천연성분#반려동물샴푸#강아지샴푸추천#실버푸들#푸들스타그램#독스타그램 #비숑#인스타멍#로우즈#펫스타그램#멍스타그램#인스타독#개스타그램#견스타그램#반려견소통해요#말티즈#toypoodle#dogstagram#instadog#리그램이벤트#강아지그램#포메라니안 Reposted from @natty111115
아침부터 해맑게 똥꼬 끄는 자몽이ㅋㅋㅋㅋ
표정이 너무 해맑아요😅

#포메 #포메라니안 #견스타 #견스타그램 #욜로펫
아침부터 해맑게 똥꼬 끄는 자몽이ㅋㅋㅋㅋ 표정이 너무 해맑아요😅 #포메 #포메라니안 #견스타 #견스타그램 #욜로펫
아아ㅏㅏㅏ#포메라니안 #견스타그램 #출근 #포메 #하품 하기전 #순간 #귀여움 #27 #광주
잘 주무셨나요? 
우리 소설이는 아직도 #잠자는중 ..😪😪
.
.
.
.
.
#포메 #포메라니안 #귀여워 #일상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펫 #dog #강아지 #꿈나라 #폼스타그램 #굿모닝
뭉모닝~🐶
.
요즘 자꾸 필살기 눈웃음으로 어매 심장 녹이는 뭉이~😍
.
사진찍을때는 공주공주 
뛸땐 공중부양하며 사슴처럼뛰는 체대언니 같아요🤭
뭉모닝~🐶 . 요즘 자꾸 필살기 눈웃음으로 어매 심장 녹이는 뭉이~😍 . 사진찍을때는 공주공주 뛸땐 공중부양하며 사슴처럼뛰는 체대언니 같아요🤭
This is my fatal irresistible heavy alarm.
It works indeed.👍⏰⏰
아침에 숨못쉬어 깬다 요 귀욤둥아
갑자기 뛰어올라오지 말자 #얼꽝각도 .
#pomeranian #mimi #포메라니안 #세이블포메라니안 #외동개 #미미사랑해 #김개똥 #곰지 #욕쟁망구 #김미미 #미미모 #미미쁘 #미미퀸 #김뜨뜨 #김밈희 #멍구 #밈블리
This is my fatal irresistible heavy alarm. It works indeed.👍⏰⏰ 아침에 숨못쉬어 깬다 요 귀욤둥아 갑자기 뛰어올라오지 말자 #얼꽝각도 . #pomeranian #mimi #포메라니안 #세이블포메라니안 #외동개 #미미사랑해 #김개똥 #곰지 #욕쟁망구 #김미미 #미미모 #미미쁘 #미미퀸 #김뜨뜨 #김밈희 #멍구 #밈블리
.
🐶어젯밤 산책 나갔다 헌팅 했어요~
자꾸 이쁜여자애가 궁디흔들며 꼬시는 바람에 넘어갔지모예요?!🤣
.
.
한시간만 놀다오려고 했는데 
@nurinu_00 만나고
@baby_ssyongtor 만나고
@처음본 동생들도 만나고 🐶🐶
저녁7시에나갔다가 10시까지 놀다들아왔어여~ 
그러고도 집에안간다고해서 전 쪼금 챙피했어요🙈
.
.
#한참놀나이맞죠?😆🤪#놀쇠토토
#개너자이저#말티즈#비숑#포메라니안 #푸들#개린이#반려견#댕댕이모임#광교호수공원#앨리웨이#앨리웨이광교#멍#펫#puppy#pet#dog#AOA#빙글뱅글
. 🐶어젯밤 산책 나갔다 헌팅 했어요~ 자꾸 이쁜여자애가 궁디흔들며 꼬시는 바람에 넘어갔지모예요?!🤣 . . 한시간만 놀다오려고 했는데 @nurinu_00 만나고 @baby_ssyongtor 만나고 @처음본 동생들도 만나고 🐶🐶 저녁7시에나갔다가 10시까지 놀다들아왔어여~ 그러고도 집에안간다고해서 전 쪼금 챙피했어요🙈 . . #한참놀나이맞죠?😆🤪#놀쇠토토 #개너자이저#말티즈#비숑#포메라니안 #푸들#개린이#반려견#댕댕이모임#광교호수공원#앨리웨이#앨리웨이광교#멍#펫#puppy#pet#dog#AOA#빙글뱅글
아가 시절의 나무에요. 이땐 허리가 길어질 줄 몰랐지
아가 시절의 나무에요. 이땐 허리가 길어질 줄 몰랐지
자는애 통통이몸매 찍으려다 딱걸림 ㅋㅋㅋㅋㅋ
자는애 통통이몸매 찍으려다 딱걸림 ㅋㅋㅋㅋㅋ
#포메그램 #포메가족 #포메라니안 #셀프미용 #화장실컷 #홈케어 #포메미용 #포메컷 #포메사랑 #포메곰돌이컷 
지난 주말~~
아버님댁에 울 강아지 털밀었어요~ㅋㅋ
미용 쉬는중이라 손도 굳고 ㅠㅠ
화장실서 컷하는데 덥고 ~ㅋㅋ
그래도 착하게 잘해준 울 푸아푸아♡♡♡
#포메그램 #포메가족 #포메라니안 #셀프미용 #화장실컷 #홈케어 #포메미용 #포메컷 #포메사랑 #포메곰돌이컷 지난 주말~~ 아버님댁에 울 강아지 털밀었어요~ㅋㅋ 미용 쉬는중이라 손도 굳고 ㅠㅠ 화장실서 컷하는데 덥고 ~ㅋㅋ 그래도 착하게 잘해준 울 푸아푸아♡♡♡
⠀⠀⠀⠀⠀⠀⠀⠀⠀⠀⠀⠀⠀⠀⠀⠀
살구네 애견펜션 놀러가는데 꼽사리 껴서 같이 놀다 옴 ㅋㅋㅋ
좀 더 열심히 활기차게 놀아줬음 싶은데 엄마 옆에서 안 떠나려고 해서 속상 ㅠ
.
.
.
#경주애견펜션 #경주달이네집 #달이네집
#빰슈니 #강아지 #댕댕이 #반려견 #포메라니안 #포메 #믹스견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스트리트출신 #유기견 #사지말고입양하세요
#pet #dog #puppy #pomeranian #dogstagram #rescuedog #shelterdog #adoptdontshop
⠀⠀⠀⠀⠀⠀⠀⠀⠀⠀⠀⠀⠀⠀⠀⠀ 살구네 애견펜션 놀러가는데 꼽사리 껴서 같이 놀다 옴 ㅋㅋㅋ 좀 더 열심히 활기차게 놀아줬음 싶은데 엄마 옆에서 안 떠나려고 해서 속상 ㅠ . . . #경주애견펜션 #경주달이네집 #달이네집 #빰슈니 #강아지 #댕댕이 #반려견 #포메라니안 #포메 #믹스견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스트리트출신 #유기견 #사지말고입양하세요 #pet #dog #puppy #pomeranian #dogstagram #rescuedog #shelterdog #adoptdontshop
-
산채기 나갓다오니까
딱 비와 ~~~~ 휴 다행이다 🐶
-
서울은 왜 비가오지........ㅋㅋㅋㅋㅋ
마니도 아니고 부슬부슬 ☔️
그래도 나갓다오니까 딱 비와서 다행이네 👍
아침잠 포기하고 아침마다 산책하니 엄청 좋아하네 🙊
-
#포메라니안 #일상 #daily #쉐이블포메 #샤롬이 #샤로미 #강아지 #반려견 #애견인 #개린이 #댕댕이 #멍멍이 #소통 #강아지소통 #애견소통 #폼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독 #맞팔 #팔로우 #팔로잉 #pomeranian #pomeraian #pomstagram #dogstagram #dog #puppy
- 산채기 나갓다오니까 딱 비와 ~~~~ 휴 다행이다 🐶 - 서울은 왜 비가오지........ㅋㅋㅋㅋㅋ 마니도 아니고 부슬부슬 ☔️ 그래도 나갓다오니까 딱 비와서 다행이네 👍 아침잠 포기하고 아침마다 산책하니 엄청 좋아하네 🙊 - #포메라니안 #일상 #daily #쉐이블포메 #샤롬이 #샤로미 #강아지 #반려견 #애견인 #개린이 #댕댕이 #멍멍이 #소통 #강아지소통 #애견소통 #폼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독 #맞팔 #팔로우 #팔로잉 #pomeranian #pomeraian #pomstagram #dogstagram #dog #puppy
.
아침부터 초코랑 놀기😍
.
오늘은 새벽 5시부터 짖짖🤣
결국 공놀이, 인형놀이 다함🤦🏻‍♀️
초코 만족해??🤣🤣
#초코의일상 .
.
.
.
.
.
#포메라니안 #블랙탄포메 #포메스타그램 #초코스타그램 #강아지 #반려견 #댕댕이 #멍스타그램 #소통 #좋아요 #데일리 #pomeranian #blacktanpom #blacktanpomeranian #pomestagram #dogsofinstagram #dog #puppy #like4like #l4l #follow #daily #instagood
. 아침부터 초코랑 놀기😍 . 오늘은 새벽 5시부터 짖짖🤣 결국 공놀이, 인형놀이 다함🤦🏻‍♀️ 초코 만족해??🤣🤣 #초코의일상 . . . . . . #포메라니안 #블랙탄포메 #포메스타그램 #초코스타그램 #강아지 #반려견 #댕댕이 #멍스타그램 #소통 #좋아요 #데일리 #pomeranian #blacktanpom #blacktanpomeranian #pomestagram #dogsofinstagram #dog #puppy #like4like #l4l #follow #daily #instagood
:
우리공주 생일이여서 캐나다왔으요🧡
파티는 내일로 미루자 언니 너무 힘등께...
.
.
.
#goldendoodle#pomeranian#daily#dogstagram#골든두들#포메라니안#포메#멍스타그램#견주소통
: 우리공주 생일이여서 캐나다왔으요🧡 파티는 내일로 미루자 언니 너무 힘등께... . . . #goldendoodle#pomeranian#daily#dogstagram#골든두들#포메라니안#포메#멍스타그램#견주소통
쇼파 위에 숨겨놓고 먹다가 딱 걸려버린 😅
쇼파 위에 숨겨놓고 먹다가 딱 걸려버린 😅
파프리카 먹방
야채 좀 먹자 봄이..
.
.
.
#포메 #포메라니안 #봄 #반려그램 #반려견 #반려동물 #dog #개스타그램 #댕댕이 #파프리카먹방 #챱챱 @_bom_0429
.
.
진짜진짜 입짧은 초코도 먹는 #동결건조사료 👍🏻👍🏻
큐브형태라 그대로 먹어도 좋고 부셔서 사료위에 뿌려줘도 좋다는데 초코는 역시 그대로 먹는 스타일😊 
디스크치료로 아픈 우리초코 맛난거 먹고 얼른 낫자😘😘 .
.
🐶 구매처는 gaechelin.com 🐶 .
.
#대구 #펫 #펫스타그램 #반려견 #반려견그램 #반려견사료 #수제사료 #강아지 #포메라니안 #포메라니안울프세이블여아 #개슐랭 #개슐랭사료 #반려묘 #반려묘사료 #건조사료 #건식사료 #일상 #소통 #데일리 #수요일 #출근 #출근길 #직장인 #pet #pomeranian #puppy #daily
. . 진짜진짜 입짧은 초코도 먹는 #동결건조사료 👍🏻👍🏻 큐브형태라 그대로 먹어도 좋고 부셔서 사료위에 뿌려줘도 좋다는데 초코는 역시 그대로 먹는 스타일😊 디스크치료로 아픈 우리초코 맛난거 먹고 얼른 낫자😘😘 . . 🐶 구매처는 gaechelin.com 🐶 . . #대구 #펫 #펫스타그램 #반려견 #반려견그램 #반려견사료 #수제사료 #강아지 #포메라니안 #포메라니안울프세이블여아 #개슐랭 #개슐랭사료 #반려묘 #반려묘사료 #건조사료 #건식사료 #일상 #소통 #데일리 #수요일 #출근 #출근길 #직장인 #pet #pomeranian #puppy #daily
#해피랑모찌랑 아침부터 인형가지고 눈치게임하는중 너는 모찌가아니고 뙈지다 뙈지 🐽 형 닮아가니? 누가 씹지도않고 꾸울꺽 삼키래!!!! #포메라니안 #폼스타그램 #돼지포메 #왕콧구멍 콧구멍짱커 면봉도 들어가겠네 #귀요미 #댕댕이 #사랑둥이 ❤️ 인상좀펴 제발 🤣 #수요일 #pomeranian #dogstagram #❤️
#해피랑모찌랑 아침부터 인형가지고 눈치게임하는중 너는 모찌가아니고 뙈지다 뙈지 🐽 형 닮아가니? 누가 씹지도않고 꾸울꺽 삼키래!!!! #포메라니안 #폼스타그램 #돼지포메 #왕콧구멍 콧구멍짱커 면봉도 들어가겠네 #귀요미 #댕댕이 #사랑둥이 ❤️ 인상좀펴 제발 🤣 #수요일 #pomeranian #dogstagram #❤️
잠..이든...다..
.
.
#폼피츠 #몽이 #강아지 #스피츠 #포메라니안 #dog #doggy #pompitz #sleepdog
#هانا_هانت تحتل المركز ال١٣فى سباق ال  @top.40 
Congratulations Rana❤💪
#هانا_هانت تحتل المركز ال١٣فى سباق ال @top.40 Congratulations Rana❤💪
굿모닝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가 되자 ☀️
굿모닝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가 되자 ☀️
만져달라고 짖는척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아들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만져달라고 짖는척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아들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민이의 이런모습 처음이야🏵
잠깐 아가만 데리고 한 5분? 내려갔다 왔는데 오자마자 저러고 있었어요 ㅋㅋ
마치 #엄마가나쁜짓한거아니지 #눈나괜찮아??? 하며 검사하는 느낌..😂 원래 임보를 와도 친구들에게 무관심하거나 질색팔색하던 민이는 어디에???? 이렇게 다정다감한 모습 신기방기🙊
.
.
.
.
.
#강아지미용 #강아지 #애견 #반려견 #폼피츠 #포메라니안 #스피츠 #산책  #폼피츠스타그램 #개 #강아지그램 #dog #dogstargram #폼피츠그램 #개스타그램 #일상 #스피츠그램 #일상스타그램 #둥민이그램 #강쥐 #animallovers #dogsofinstagram #🐶
민이의 이런모습 처음이야🏵 잠깐 아가만 데리고 한 5분? 내려갔다 왔는데 오자마자 저러고 있었어요 ㅋㅋ 마치 #엄마가나쁜짓한거아니지 #눈나괜찮아??? 하며 검사하는 느낌..😂 원래 임보를 와도 친구들에게 무관심하거나 질색팔색하던 민이는 어디에???? 이렇게 다정다감한 모습 신기방기🙊 . . . . . #강아지미용 #강아지 #애견 #반려견 #폼피츠 #포메라니안 #스피츠 #산책 #폼피츠스타그램 #개 #강아지그램 #dog #dogstargram #폼피츠그램 #개스타그램 #일상 #스피츠그램 #일상스타그램 #둥민이그램 #강쥐 #animallovers #dogsofinstagram #🐶
.
첨엔 엄청 무서워 하더니 
적응하고 나니까 이젠 골라먹는 여유까지.. #밍키는아직도무서움
. 첨엔 엄청 무서워 하더니 적응하고 나니까 이젠 골라먹는 여유까지.. #밍키는아직도무서움
ㅋㅋㅋㅋㅋㅋㅋㅋ 팡이 점프~!
ㅋㅋㅋㅋㅋㅋㅋㅋ 팡이 점프~!
오늘도 개린이들 출석률 100프로😆 
아침 잘 먹었으니까 수박 젤리 초코하임 
바나나우유 바나나 아이스크림 달라고해서 
먹고 있는 우진이와 덩달아 신나있는
개님들🐶🐶🐶🐶 .

#솔잎이네#하늘입#보리#펀치#펫스타그램#반려견#멍스타그램#포메라니안#화이트포메#애기포메#강아지그램#인스타독#세젤귀#강아지일상#아기와강아지#강아지네마리#기대만땅#petstagram#dogstagram#instapet#pomeranian#whitepomeranian#blackpom#ilovemydogs#babyanddogs
오늘도 개린이들 출석률 100프로😆 아침 잘 먹었으니까 수박 젤리 초코하임 바나나우유 바나나 아이스크림 달라고해서 먹고 있는 우진이와 덩달아 신나있는 개님들🐶🐶🐶🐶 . #솔잎이네#하늘입#보리#펀치#펫스타그램#반려견#멍스타그램#포메라니안#화이트포메#애기포메#강아지그램#인스타독#세젤귀#강아지일상#아기와강아지#강아지네마리#기대만땅#petstagram#dogstagram#instapet#pomeranian#whitepomeranian#blackpom#ilovemydogs#babyanddogs
#개편하군 😎
▪️ɴᴀɴɪ
❤️🧡💛💚💙💜
▪️ɴᴀɴɪ ❤️🧡💛💚💙💜
이제 한살 오계월인데 애기애기한 울 뿌나♡♡♡
ㅡ
ㅡㅡ
ㅡㅡㅡ
ㅡㅡㅡㅡ
ㅡㅡㅡㅡㅡ
편안한 곳에서 대접 받으며 놀수 있는곳!쿨타임입니다.#강남 #논현동 #역삼동 #대치동 #신사동 #압구정동 #청담동 #삼성동 #강남구청역 #강남역1번출구 #수요비 #여성시대 #쿨타임 #혼술 #혼술환영 #강남호빠 #호빠 #호스트빠 #단체 #여성전용 가라오케 #핫플레이스 #직원130명출근 #쿨타임지석실장 #지석실장01023972199 #포메라니안 #바둑이컷 #이뿌나
이제 한살 오계월인데 애기애기한 울 뿌나♡♡♡ ㅡ ㅡㅡ ㅡㅡㅡ ㅡㅡㅡㅡ ㅡㅡㅡㅡㅡ 편안한 곳에서 대접 받으며 놀수 있는곳!쿨타임입니다.#강남 #논현동 #역삼동 #대치동 #신사동 #압구정동 #청담동 #삼성동 #강남구청역 #강남역1번출구 #수요비 #여성시대 #쿨타임 #혼술 #혼술환영 #강남호빠 #호빠 #호스트빠 #단체 #여성전용 가라오케 #핫플레이스 #직원130명출근 #쿨타임지석실장 #지석실장01023972199 #포메라니안 #바둑이컷 #이뿌나
쫍쫍ㅂ쬽 냠냠 쫍쬽ㅂ쬽쫍ㅂ 냠냠
쫍쫍ㅂ쬽 냠냠 쫍쬽ㅂ쬽쫍ㅂ 냠냠
캬아 잘자따~🙋‍♂️
캬아 잘자따~🙋‍♂️
Day 113
언니 힘들까봐 매일 셀프 양치질 하는 블리👍
단점은 칫솔이 일주일을 못가요🤣
#효녀블리
#칫솔박스구매각
#블리
#유행사블리
Day 113 언니 힘들까봐 매일 셀프 양치질 하는 블리👍 단점은 칫솔이 일주일을 못가요🤣 #효녀블리 #칫솔박스구매각 #블리 #유행사블리
엄마가 좋아 내가 좋아? 
달팽이: 우주! (사람말했음 내가 봤음)
엄마가 좋아 내가 좋아? 달팽이: 우주! (사람말했음 내가 봤음)
누나 머리끈 ASMR
누나 머리끈 ASM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