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그램

#已发帖 235779
뺏어갔으면 제자리로 달라고 ㅋㅋㅋㅋㅋ
꼴리면 너가 신던가 배짱 뭐야
뺏어갔으면 제자리로 달라고 ㅋㅋㅋㅋㅋ 꼴리면 너가 신던가 배짱 뭐야
💜 포항 & 동해 여행 💜
겨울 바다 여행 왔어요🐶
서울은 추운데 여긴 따뜻해서 좋아요😆 미세먼지 때문에 조금 아쉽지만ㅠㅠ 
벌써 12월... 올해도 둡둡이랑 함께여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 가득했네요😌
앞으로도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
.
#포메라니안#화이트포메라니안#크림포메라니안#포메그램#폼스타그램#멍스타그램#개스타그램#독스타그램#포항애견동반여행#동해애견동반여행#2019년마무리#둡둡아#앞으로도건강하자#행복하자#사랑해💕
💜 포항 & 동해 여행 💜 겨울 바다 여행 왔어요🐶 서울은 추운데 여긴 따뜻해서 좋아요😆 미세먼지 때문에 조금 아쉽지만ㅠㅠ 벌써 12월... 올해도 둡둡이랑 함께여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 가득했네요😌 앞으로도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 . #포메라니안#화이트포메라니안#크림포메라니안#포메그램#폼스타그램#멍스타그램#개스타그램#독스타그램#포항애견동반여행#동해애견동반여행#2019년마무리#둡둡아#앞으로도건강하자#행복하자#사랑해💕
귀여운 아픈 쿨이 😷🤒
귀여운 아픈 쿨이 😷🤒
우리애기 첫 미용때 너무 귀엽댜ㅜㅜ🐶
우리애기 첫 미용때 너무 귀엽댜ㅜㅜ🐶
찹쌀모닝🐾
찹쌀모닝🐾
아이예뻐라
우리집 뽀메두마리♡
디카로 보니 더곱구나
(꺼이꺼이)

#sonypet #소니펫 #a6100 #커여워
아이예뻐라 우리집 뽀메두마리♡ 디카로 보니 더곱구나 (꺼이꺼이) #sonypet #소니펫 #a6100 #커여워
엄마가 워머 떠줬어요~
@dasom._.daon  이모 인스타보고
급 꽂혀서 ㅋㅋㅋ
이상하게 씌우더니 귀엽대요 ㅋㅋㅋ

#38개월 #포메라니안 #망고 #엄마표 #워머 #뜨개질 #손뜨개
엄마가 워머 떠줬어요~ @dasom._.daon 이모 인스타보고 급 꽂혀서 ㅋㅋㅋ 이상하게 씌우더니 귀엽대요 ㅋㅋㅋ #38개월 #포메라니안 #망고 #엄마표 #워머 #뜨개질 #손뜨개
공주님 옷 입은 모찌😊
안 어울릴 거 같아서 
안 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귀여운 ㅠㅠㅠ
숏컷 공주님이 샤랄라 옷 입은 느낌이야🤣
담에 이 옷 입구 예쁜데 가서
예쁘게 찍어줄게 
#반려견 #댕댕이 #개귀엽 #개린이 #일상 #인스타펫 #펫스타그램 #포메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daily #pet #puppy #pomeranian  #petstagram #dogstagram #애견의류 #스트롤 #샤랄라
공주님 옷 입은 모찌😊 안 어울릴 거 같아서 안 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귀여운 ㅠㅠㅠ 숏컷 공주님이 샤랄라 옷 입은 느낌이야🤣 담에 이 옷 입구 예쁜데 가서 예쁘게 찍어줄게 #반려견 #댕댕이 #개귀엽 #개린이 #일상 #인스타펫 #펫스타그램 #포메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daily #pet #puppy #pomeranian #petstagram #dogstagram #애견의류 #스트롤 #샤랄라
뚜나 콩지 덕구 💛💙
.
.
#광주애견호텔#광주애견유치원#멍스토어
뚜나 콩지 덕구 💛💙 . . #광주애견호텔#광주애견유치원#멍스토어
아침부터 졸린 울 마태 
너무 사랑스럽다 
엄마보려고 눈을 부릅뜨고 ㅠ
사랑해 ~;) .
.
.
#포메라니안 #포메그램 #다이소득템 #인테리어스타그램 #깔마춤 #느낌좋다#🐶#☕️#🛒#🌱#👍🏻#🙆🏻‍♀️
아침부터 졸린 울 마태 너무 사랑스럽다 엄마보려고 눈을 부릅뜨고 ㅠ 사랑해 ~;) . . . #포메라니안 #포메그램 #다이소득템 #인테리어스타그램 #깔마춤 #느낌좋다#🐶#☕️#🛒#🌱#👍🏻#🙆🏻‍♀️
날씨 좋은 어느날😢
토리랑 깨끗한 공기마시면서 산책하고싶어요...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날씨 좋은 어느날😢 토리랑 깨끗한 공기마시면서 산책하고싶어요...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첫줄
.
.
둘이 언제부터 이렇게 친해진거야???
뭐야뭐야 나 티비보는동안 둘이 엉덩이 붙이고 잔다 귀여운 내보물들😍😍😍
.

#쿠마 #쿠키 #쿠남매 #겁쟁이 #댕댕이 #pomeranian #pomeranianworld #pomeranianlove #like #pet #instadog #부산 #광안리 #개린이 #좋아요 #일상 #행복 #포메라니안 #포메그램 #블랙포메라니안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개린이 #반려견 #보물 #소통
#첫줄 . . 둘이 언제부터 이렇게 친해진거야??? 뭐야뭐야 나 티비보는동안 둘이 엉덩이 붙이고 잔다 귀여운 내보물들😍😍😍 . #쿠마 #쿠키 #쿠남매 #겁쟁이 #댕댕이 #pomeranian #pomeranianworld #pomeranianlove #like #pet #instadog #부산 #광안리 #개린이 #좋아요 #일상 #행복 #포메라니안 #포메그램 #블랙포메라니안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개린이 #반려견 #보물 #소통
#첫줄
ㆍ
리사&센도
ㆍ
우리리사 센도
코트가 많이빠지긴했어도
이쁘고 잘했어^^
.
.
엄마가 더열심히 
아빠가더 열심히 해볼께^^
ㆍ

ㆍ
ㆍ
ㆍ
화이팅!
ㆍ
ㆍ
포토바이 세미나
고마워요 
ㆍ
ㆍ
ㆍ
ㆍ
ㆍ ・・#포메분양#쇼독#도그쇼#포메브리더#핸들러#오렌지폼#크림폼#해외분양#개스타그램#쇼독#포메스타그램 #포메그램 #포메리안 #포메러브 #귀요미#화이트포메#블랙탄포메라이언#화이트포메라니안 #경기도애견호텔#프로핸들러이용재#포메라이언전문브리더#코리아 포메라이언 랭킹1위#전견종4위
#첫줄 ㆍ 리사&센도 ㆍ 우리리사 센도 코트가 많이빠지긴했어도 이쁘고 잘했어^^ . . 엄마가 더열심히 아빠가더 열심히 해볼께^^ ㆍ ㆍ ㆍ ㆍ 화이팅! ㆍ ㆍ 포토바이 세미나 고마워요 ㆍ ㆍ ㆍ ㆍ ㆍ ・・#포메분양#쇼독#도그쇼#포메브리더#핸들러#오렌지폼#크림폼#해외분양#개스타그램#쇼독#포메스타그램 #포메그램 #포메리안 #포메러브 #귀요미#화이트포메#블랙탄포메라이언#화이트포메라니안 #경기도애견호텔#프로핸들러이용재#포메라이언전문브리더#코리아 포메라이언 랭킹1위#전견종4위
우리 난나 처음 우리 집 왔을때~
아주 아가아가 했었구낭
이때만 해도 난나 용품들 별로 없었는데 이젠 집안 살림이 다 난나꺼 ㅋㅋ
난나 애기때부터 눈이 컸었구낭~
어느새 없으면 못 살 존재가 되어버린 우리 가족 난나🐶💜💜
사랑해 난나야 오래오래 같이 살장
.
.
#댕댕이#멍스타그램#멍멍이#멍멍이그램#개스타그램#개그램#멍멍스타그램#포메#푸들#푸들스타그램#포메라니안#포메그램#견스타그램#견생샷#까망콩세개#강아지산책#강아지그램#강아지용품#강아지옷#애견의류#애견인소통#애견카페#애견동반식당#애견#비숑#비숑스타그램#비숑프리제#비숑아가
우리 난나 처음 우리 집 왔을때~ 아주 아가아가 했었구낭 이때만 해도 난나 용품들 별로 없었는데 이젠 집안 살림이 다 난나꺼 ㅋㅋ 난나 애기때부터 눈이 컸었구낭~ 어느새 없으면 못 살 존재가 되어버린 우리 가족 난나🐶💜💜 사랑해 난나야 오래오래 같이 살장 . . #댕댕이#멍스타그램#멍멍이#멍멍이그램#개스타그램#개그램#멍멍스타그램#포메#푸들#푸들스타그램#포메라니안#포메그램#견스타그램#견생샷#까망콩세개#강아지산책#강아지그램#강아지용품#강아지옷#애견의류#애견인소통#애견카페#애견동반식당#애견#비숑#비숑스타그램#비숑프리제#비숑아가
셀카 실패 #댕셀피 👅
셀카 실패 #댕셀피 👅
엄마 배위에 그렇게 뛰어오르는거 아냐 ...
아무리...푹신하다해도.... ⠀⠀⠀⠀⠀⠀⠀⠀⠀⠀⠀⠀⠀⠀⠀⠀⠀⠀
오늘은 엄마 아프니까 봐줘라😷
⠀⠀⠀⠀⠀⠀⠀⠀⠀⠀⠀⠀⠀⠀⠀⠀⠀⠀
옹심이의 닭다리사랑🍗
엄마 배위에 그렇게 뛰어오르는거 아냐 ... 아무리...푹신하다해도.... ⠀⠀⠀⠀⠀⠀⠀⠀⠀⠀⠀⠀⠀⠀⠀⠀⠀⠀ 오늘은 엄마 아프니까 봐줘라😷 ⠀⠀⠀⠀⠀⠀⠀⠀⠀⠀⠀⠀⠀⠀⠀⠀⠀⠀ 옹심이의 닭다리사랑🍗
앉아! 오모 너무 귀엽다🐶😊😊
앉아! 오모 너무 귀엽다🐶😊😊
더 격하게 놀아주루아아아 오빠 양말 러버
더 격하게 놀아주루아아아 오빠 양말 러버
하얀궁딩이🍞
하얀궁딩이🍞
내사랑 여름씨❤
출근하니 더 보고싶네🥺
내사랑 여름씨❤ 출근하니 더 보고싶네🥺
빨리감기 아님 ㅋㅋ
맘마 싫다고 시위중 ㅋㅋㅋ
근데 밖에만 나가면 맘마를 잘 먹음 ㅋㅋㅋㅋ
#콩콩이#귀엽개#냥갱이#냥댕이#개냥이#댕댕이#멍스타그램#petgram#포메#pome#포메그램#pomegram#멍뭉이그램#doggram#발라당#내새끼
빨리감기 아님 ㅋㅋ 맘마 싫다고 시위중 ㅋㅋㅋ 근데 밖에만 나가면 맘마를 잘 먹음 ㅋㅋㅋㅋ #콩콩이#귀엽개#냥갱이#냥댕이#개냥이#댕댕이#멍스타그램#petgram#포메#pome#포메그램#pomegram#멍뭉이그램#doggram#발라당#내새끼
아침부터 할미랑 화장놀이 한 옹심이
입술을 발라주꺼면 이뿌게 해주덩가 ㅋㅋㅋㅋㅋㅋ
마냥좋으냐 옹심 엄마테 와서 자랑중
아침부터 할미랑 화장놀이 한 옹심이 입술을 발라주꺼면 이뿌게 해주덩가 ㅋㅋㅋㅋㅋㅋ 마냥좋으냐 옹심 엄마테 와서 자랑중
🐾.
.
인형 많은데 꼭 굳이 같은 인형 서로 뺏겠다고 😭
🐾. . 인형 많은데 꼭 굳이 같은 인형 서로 뺏겠다고 😭
공 가지구 대치 상황 ㅋㅋ 
강아지들 축구중 ☺️
@bada_boy_nicon 이랑 #드리블 잘하는 강아지
공 가지구 대치 상황 ㅋㅋ 강아지들 축구중 ☺️ @bada_boy_nicon 이랑 #드리블 잘하는 강아지
신꾸꾸의 #개껌 #먹방 잠시후(?) 공개됩니다!
호텔링 누나 고맙다꾸😋
.
.
#감사합니다💕 #꾸꾸그램 #꾸들그램
#견생191일차
신꾸꾸의 #개껌 #먹방 잠시후(?) 공개됩니다! 호텔링 누나 고맙다꾸😋 . . #감사합니다💕 #꾸꾸그램 #꾸들그램 #견생191일차
#뒷태 가 참 #백허그 를 부르는구먼 ? #🖤
#뒷태 가 참 #백허그 를 부르는구먼 ? #🖤
살려주세요
・・・
#참봉사단 ⠀
🆘도와주세요🆘
⠀
이제 곧 60두의 아이들이
안락사를 당합니다
입양만이 살길이에요
⠀
보호소에는 아이들이 200두 가까이 있고
60두의 아이들이 안락사를 당하는데
저번주 두아이만이 입양을 갔어요
정말 너무 상황이 안 좋아요 
도와주세요
⠀
모든 사진이 다 웃고 있는 사진이에요ㅠㅠ
이리 해맑고 이쁜 아이가 안락사를 당한다니요...
제발 살려주세요
⠀ ⠀
✔️포메라니안 남아 5살 추정
⠀
실외견❌
⠀
⭐️ @starspringdurusummer
프로필 하단 카카오채팅링크로 문의주세요.
(문의 주시기 전에 필독사항 꼭 읽어봐주세요🙏)
⠀
⭐️25세 이하 자취하시는 분은 입양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평생 가족들이 계신 곳이라면 
봉사자들이 어디든 데려다 드리겠습니다.
⠀ <공유 게시글 입니다>
⭕️출처는 - @starspringdurusummer ⭕️
⠀
⠀
#반려견입양#유기견 #유기견입양 #강아지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공유해요 #공유 #소통 #반려견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보호소아이들 #평생가족을찾아요 #유기견스타그램 #포메모임 #미니핀가족 #인스타독 #멍멍이 #일상  #반려견스타그램 #유기견입양#믹스견 #포메스타그램 #안락사#포메그램#포메라니안입양#입양
살려주세요 ・・・ #참봉사단 ⠀ 🆘도와주세요🆘 ⠀ 이제 곧 60두의 아이들이 안락사를 당합니다 입양만이 살길이에요 ⠀ 보호소에는 아이들이 200두 가까이 있고 60두의 아이들이 안락사를 당하는데 저번주 두아이만이 입양을 갔어요 정말 너무 상황이 안 좋아요 도와주세요 ⠀ 모든 사진이 다 웃고 있는 사진이에요ㅠㅠ 이리 해맑고 이쁜 아이가 안락사를 당한다니요... 제발 살려주세요 ⠀ ⠀ ✔️포메라니안 남아 5살 추정 ⠀ 실외견❌ ⠀ ⭐️ @starspringdurusummer 프로필 하단 카카오채팅링크로 문의주세요. (문의 주시기 전에 필독사항 꼭 읽어봐주세요🙏) ⠀ ⭐️25세 이하 자취하시는 분은 입양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평생 가족들이 계신 곳이라면 봉사자들이 어디든 데려다 드리겠습니다. ⠀ <공유 게시글 입니다> ⭕️출처는 - @starspringdurusummer ⭕️ ⠀ ⠀ #반려견입양#유기견 #유기견입양 #강아지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공유해요 #공유 #소통 #반려견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보호소아이들 #평생가족을찾아요 #유기견스타그램 #포메모임 #미니핀가족 #인스타독 #멍멍이 #일상 #반려견스타그램 #유기견입양#믹스견 #포메스타그램 #안락사#포메그램#포메라니안입양#입양
오늘은 탄이랑 둥가랑 옥계천 산책~
어린것들 노는데 어른이 낄 수 없지~
마인드인가?ㅋㅋ
동생들이 놀자해도 안노는 녀석~
그저 함께 걷는거만으로도 행복해하기에
엄마가 매일 같이 걸어줄게~♡ #38개월 #포메라니안 #망고 #오늘도산책완료 #옥계천산책 #걷기만해도좋아 #함께여서좋다
오늘은 탄이랑 둥가랑 옥계천 산책~ 어린것들 노는데 어른이 낄 수 없지~ 마인드인가?ㅋㅋ 동생들이 놀자해도 안노는 녀석~ 그저 함께 걷는거만으로도 행복해하기에 엄마가 매일 같이 걸어줄게~♡ #38개월 #포메라니안 #망고 #오늘도산책완료 #옥계천산책 #걷기만해도좋아 #함께여서좋다
보통 한달,한달반, 길어야두달인데
이번엔 길러봄 두달반
맨날 털이랑 전쟁이라 결국
물개 만들어버림🤣🤣🤣🤣🤣🤣🤣
.
.
입맛까다로운녀석은
덴탈껌은 안가림😋😋😋😋😋😋😋
이쁜녀석❤️❤️❤️❤️❤️❤️❤️
.
.
#일상 #일상그램 #데일리 #daily
#데일리그램 #강아지 #강아지그램#멍멍이 #멍그램 #포메 #물개컷
#포메라니안 #포메그램
보통 한달,한달반, 길어야두달인데 이번엔 길러봄 두달반 맨날 털이랑 전쟁이라 결국 물개 만들어버림🤣🤣🤣🤣🤣🤣🤣 . . 입맛까다로운녀석은 덴탈껌은 안가림😋😋😋😋😋😋😋 이쁜녀석❤️❤️❤️❤️❤️❤️❤️ . . #일상 #일상그램 #데일리 #daily #데일리그램 #강아지 #강아지그램#멍멍이 #멍그램 #포메 #물개컷 #포메라니안 #포메그램
#돌봄개린이집 에서 꾸며주심🎀
내일 중성화 하는 더더기. 
미리 중성화 기분내기.
#성별이모호해지는전야제
지나간 생강이 생일선물도 챙겨주시고 감동감동🙆🏻‍♀️
#돌봄개린이집 에서 꾸며주심🎀 내일 중성화 하는 더더기. 미리 중성화 기분내기. #성별이모호해지는전야제 지나간 생강이 생일선물도 챙겨주시고 감동감동🙆🏻‍♀️
.
#채끝살 냠냠
오늘도 너희는 씹지 않았즤🤨
다음엔 더 작게 잘라줄테다😑
#맘마 냠냠
.
#오늘의삼둥이
.
. #채끝살 냠냠 오늘도 너희는 씹지 않았즤🤨 다음엔 더 작게 잘라줄테다😑 #맘마 냠냠 . #오늘의삼둥이 .
#일상
#주말
#일요일
#지난사진
.
심장 부여잡아햐는 양자매ㅋㅋㅋ
성격이 넘 좋은 양자매~
적극적인 양걍의 "언니 뭐찍엉?📸"
일단 꼬리부터 흔들어주는 양송이😍
친구발견하고 앉아서 기다리는 모습❤️
체리에게서 볼수 없는 모습들ㅋㅋㅋ
.
.
#체리 #체리인스타그램 #포메 #멍스타그램 #포메그램 #강아지그램 #댕댕이 #강아지 #개린이 #개린이일상 #강아지소통 #강아지친구 #양자매 #푸들 #푸들자매 #강아지친구 #함께놀자 #개인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일상 #주말 #일요일 #지난사진 . 심장 부여잡아햐는 양자매ㅋㅋㅋ 성격이 넘 좋은 양자매~ 적극적인 양걍의 "언니 뭐찍엉?📸" 일단 꼬리부터 흔들어주는 양송이😍 친구발견하고 앉아서 기다리는 모습❤️ 체리에게서 볼수 없는 모습들ㅋㅋㅋ . . #체리 #체리인스타그램 #포메 #멍스타그램 #포메그램 #강아지그램 #댕댕이 #강아지 #개린이 #개린이일상 #강아지소통 #강아지친구 #양자매 #푸들 #푸들자매 #강아지친구 #함께놀자 #개인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일상
#주말
#지난동영상
애견카페갔다가 우연히 만나 양갱,양송이네 
잔디밭 들어오자마자 양송이랑 셋이 우다다닥!ㅋㅋㅋ 양갱이는 이미 한바탕 뛴뒤라 속도가 체리보다 못하네요 ㅋㅋㅋ
셋다 넘 귀엽지만 똥꼬발랄 양걍이 넘 귀여워랑😍😍😍
.
.
#체리 #체리인스타그램 #포메 #멍스타그램 #포메그램 #강아지그램 #댕댕이 #강아지 #개린이 #개린이일상 #강아지소통 #강아지친구 #세이블포메라니안 #개인스타그램 #댕그라미 #남양주애견카페 #친구만남 #우다다다
#일상 #주말 #지난동영상 애견카페갔다가 우연히 만나 양갱,양송이네 잔디밭 들어오자마자 양송이랑 셋이 우다다닥!ㅋㅋㅋ 양갱이는 이미 한바탕 뛴뒤라 속도가 체리보다 못하네요 ㅋㅋㅋ 셋다 넘 귀엽지만 똥꼬발랄 양걍이 넘 귀여워랑😍😍😍 . . #체리 #체리인스타그램 #포메 #멍스타그램 #포메그램 #강아지그램 #댕댕이 #강아지 #개린이 #개린이일상 #강아지소통 #강아지친구 #세이블포메라니안 #개인스타그램 #댕그라미 #남양주애견카페 #친구만남 #우다다다
언니 나 이동생 느므느므 무서워....😨😨😨
언니 나 이동생 느므느므 무서워....😨😨😨
#주말
#일상그램
#지난동영상 
에너지 충전하고 다시 뛰기 ㅋㅋㅋ
체리 스피드 장난아니에요🤩
친구들아 나 잡아봐라~ㅋㅋㅋ
(현실은 혼자 우다다다하는 왕따ㅋㅋ)
.
.
#체리 #체리인스타그램 #포메 #멍스타그램 #포메그램 #강아지그램 #댕댕이 #강아지 #개린이 #개린이일상 #강아지소통 #강아지친구 #개인스타그램 #팔로우늘리기 #선팔하면맞팔 #포메곰돌이컷 #세이블포메라니안
#주말 #일상그램 #지난동영상 에너지 충전하고 다시 뛰기 ㅋㅋㅋ 체리 스피드 장난아니에요🤩 친구들아 나 잡아봐라~ㅋㅋㅋ (현실은 혼자 우다다다하는 왕따ㅋㅋ) . . #체리 #체리인스타그램 #포메 #멍스타그램 #포메그램 #강아지그램 #댕댕이 #강아지 #개린이 #개린이일상 #강아지소통 #강아지친구 #개인스타그램 #팔로우늘리기 #선팔하면맞팔 #포메곰돌이컷 #세이블포메라니안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