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젤리

#已发帖 8914
츄름 챱! 
젤리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냥🐾
츄름 챱! 젤리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냥🐾
크으 사진찍을맛이 나는구나 달이야😍
더 많이 찍어줄게🧡
크으 사진찍을맛이 나는구나 달이야😍 더 많이 찍어줄게🧡
⠀⠀⠀⠀⠀⠀⠀ ⠀⠀⠀⠀⠀⠀⠀
우리 막내 루나❣️
⠀⠀⠀⠀⠀⠀⠀ ⠀⠀⠀⠀⠀⠀⠀ 우리 막내 루나❣️
⠀⠀⠀⠀⠀⠀⠀ ⠀⠀⠀⠀⠀⠀⠀
온니 심쿵😍💕
⠀⠀⠀⠀⠀⠀⠀ ⠀⠀⠀⠀⠀⠀⠀ 온니 심쿵😍💕
2019 최고사진에 정말 안성맞춤만 있네
내년엔 사고 덜치겠지....??? 아프지만 말자❤️
2019 최고사진에 정말 안성맞춤만 있네 내년엔 사고 덜치겠지....??? 아프지만 말자❤️
왕포도젤리ㅋㅋㅋ
유투브에서 유행하던데ㅋㅋ
겁나안뜯어짐...포크로 안됨...바늘써야됨...
맛은 그냥 포도맛푸딩 느낌.
비싸서 두번은 못먹을듯... #젤리 #왕포도젤리 #거봉젤리 #포도젤리 #쿄호젤리 #군것질 #군것질그램  #인싸템
왕포도젤리ㅋㅋㅋ 유투브에서 유행하던데ㅋㅋ 겁나안뜯어짐...포크로 안됨...바늘써야됨... 맛은 그냥 포도맛푸딩 느낌. 비싸서 두번은 못먹을듯... #젤리 #왕포도젤리 #거봉젤리 #포도젤리 #쿄호젤리 #군것질 #군것질그램 #인싸템
이번에 #하리보 에서 #포도젤리 신제품 '#해피그레이프'가 출시되었다고 해요. 이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열리는데 프로모션 장소인 #하리보젤리 팝업스토어에 디스플레이할 크리스마스 선물포장 박스들을 제작 의뢰하셨어요. 
사이즈 6가지로 하고 색상은 레드와 그린으로 정해 주셔서 그 안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채도가 다른 포장지, 디자인으로 열심히 제작해 보내드렸어요.
.
.
.
.
.
#연예인포장 #연예인선물포장 #연예인서포트포장 #선물포장대행 #선물포장 #포장 #단체포장 #강남선물포장 #가로수길선물포장 #신사동선물포장 #리보니따 #giftwrappingideas #giftwrappingservice #giftwrapping #wrapping #ribbonita  #Merryharibomas  #Haribo #christmas #크리스마스선물포장 #디스플레이선물포장 #고양스타필으 #하남스타필드 @haribo.korea
이번에 #하리보 에서 #포도젤리 신제품 '#해피그레이프'가 출시되었다고 해요. 이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열리는데 프로모션 장소인 #하리보젤리 팝업스토어에 디스플레이할 크리스마스 선물포장 박스들을 제작 의뢰하셨어요. 사이즈 6가지로 하고 색상은 레드와 그린으로 정해 주셔서 그 안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채도가 다른 포장지, 디자인으로 열심히 제작해 보내드렸어요. . . . . . #연예인포장 #연예인선물포장 #연예인서포트포장 #선물포장대행 #선물포장 #포장 #단체포장 #강남선물포장 #가로수길선물포장 #신사동선물포장 #리보니따 #giftwrappingideas #giftwrappingservice #giftwrapping #wrapping #ribbonita  #Merryharibomas #Haribo #christmas #크리스마스선물포장 #디스플레이선물포장 #고양스타필으 #하남스타필드 @haribo.korea
부산 부평 깡통시장.
재래시장을 좋아하는 황대장을 위한 시장투어.
#부산 #부산여행 #깡통시장 #포도젤리 #곤약젤리 #우유튀김 #탕후루 #랍스터 #로브스터 #꼬치 
#재래시장 #재래시장구경 
#화곡초등학교 #야구부 #28번 #안태욱
다중이 헤어볼도 하고, 털도 빠지구 그래도 나름 밥 잘먹고 물 잘먹었는데
어제는 자꾸 저렇게 쳐다봐서 밥줬더니,,,
좀 과식하나 하더니 밥이랑 간식 먹은거 다 토해서 이번주에 병원가야겠어🤮
.
.
.
#아프지마 #😢 #맛저 #다중그램 #코숏 #코리안숏헤어 #포도젤리 #핑크젤리 #고양이 #고먐미 #미묘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묘스타그램 #반려동물 #반려묘 #집사일기 #육묘일기 #펫스타그램 #일상 #좋아요 #dairy #cat #kitten #kitty #neco #catstagram #cat_of_instagram #koreanshothair #tabby
다중이 헤어볼도 하고, 털도 빠지구 그래도 나름 밥 잘먹고 물 잘먹었는데 어제는 자꾸 저렇게 쳐다봐서 밥줬더니,,, 좀 과식하나 하더니 밥이랑 간식 먹은거 다 토해서 이번주에 병원가야겠어🤮 . . . #아프지마 #😢 #맛저 #다중그램 #코숏 #코리안숏헤어 #포도젤리 #핑크젤리 #고양이 #고먐미 #미묘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묘스타그램 #반려동물 #반려묘 #집사일기 #육묘일기 #펫스타그램 #일상 #좋아요 #dairy #cat #kitten #kitty #neco #catstagram #cat_of_instagram #koreanshothair #tabby
예쁘게 발모으고 있기
#남자는#다소곳#조신해야지#분홍젤리#포도젤리
.
곰 젤리 러버 #신우 와 달콤상큼 #해피그레이프 의 만남!
신우가 하리보를 먹기 위해 보여준 개인기는 무엇일까요❓
.
#하리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댓글로 정답을 남겨주세요!
.
정답을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신우’s Pick! ‘해피 그레이프’를 선물로 드릴게요 🎁
.
Hint. #노필터TV #신우의언박싱 영상을 참고하세요!
(두 가지 개인기 모두 인정)
.
* 이벤트 기간 : 12/6(금)~12/8(일)
* 당첨자 발표 : 12/9(월) >> 댓글 발표 (당첨자 5명)
. 곰 젤리 러버 #신우 와 달콤상큼 #해피그레이프 의 만남! 신우가 하리보를 먹기 위해 보여준 개인기는 무엇일까요❓ . #하리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댓글로 정답을 남겨주세요! . 정답을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신우’s Pick! ‘해피 그레이프’를 선물로 드릴게요 🎁 . Hint. #노필터TV #신우의언박싱 영상을 참고하세요! (두 가지 개인기 모두 인정) . * 이벤트 기간 : 12/6(금)~12/8(일) * 당첨자 발표 : 12/9(월) >> 댓글 발표 (당첨자 5명)
졸려서 눈이 안떠져??😍
졸려서 눈이 안떠져??😍
고양이 젤리는 넘모 귀엽숩니다
⠀
#포도젤리 #고양이젤리 #집사스타그램
⠀
고양이 젤리는 넘모 귀엽숩니다 ⠀ #포도젤리 #고양이젤리 #집사스타그램
드뎌 맛보다!!!!😆😆😆😆
#쿄호젤리 #포도젤리 #트롤리젤리 #눈알젤리 #지구젤리
쿄호젤리는 터트리는 재미!!!!
눈알젤리는 안에 딸기맛이 너무셔!!!!
지구젤리는 안에 포도맛 그나마 딸기보단안시당~~~~
드뎌 맛보다!!!!😆😆😆😆 #쿄호젤리 #포도젤리 #트롤리젤리 #눈알젤리 #지구젤리 쿄호젤리는 터트리는 재미!!!! 눈알젤리는 안에 딸기맛이 너무셔!!!! 지구젤리는 안에 포도맛 그나마 딸기보단안시당~~~~
자느라 분홍분홍하게 올라온 발바닥은 정말 한입에 삼키고 싶다
#잘자#고양이발바닥#분홍젤리#포도젤리
자느라 분홍분홍하게 올라온 발바닥은 정말 한입에 삼키고 싶다 #잘자#고양이발바닥#분홍젤리#포도젤리
#찬율원상 #편의점 #아마스빈 갔다가 옴
#포도젤리
이젠 묵직하게 떨어지는 몸뚱아리.. ㅋㅋㅋㅋㅋ
이젠 묵직하게 떨어지는 몸뚱아리.. ㅋㅋㅋㅋㅋ
엄마 멱살잡는 고도리
저때만해도 도리턱에 저게 턱드름인줄로만 알았지... 상상이나 했냐고.. ㅠㅠ(복선) 냥피크스
집사가 안보이는 곳으로 숨기시작
.
#복선 #종이캣타워 #멱살 #고밤 #아깽이 #아기고양이 #무릎냥 #고양이 #개냥이 #냥스타그램 #반려묘 #미묘 #냥냥펀치 #핑크젤리 #아메숏 #고등어 #혼혈 #집사 #일상 #daily #핵미묘 #세젤귀 #애교냥 #반려동물 #젖소냥 #애교냥 #무릎냥 #포도젤리
엄마 멱살잡는 고도리 저때만해도 도리턱에 저게 턱드름인줄로만 알았지... 상상이나 했냐고.. ㅠㅠ(복선) 냥피크스 집사가 안보이는 곳으로 숨기시작 . #복선 #종이캣타워 #멱살 #고밤 #아깽이 #아기고양이 #무릎냥 #고양이 #개냥이 #냥스타그램 #반려묘 #미묘 #냥냥펀치 #핑크젤리 #아메숏 #고등어 #혼혈 #집사 #일상 #daily #핵미묘 #세젤귀 #애교냥 #반려동물 #젖소냥 #애교냥 #무릎냥 #포도젤리
집사가 또 지먹은 걸로 나한테 난리다🍊
요즘 날씨 핫팩 필수다 다들 감기 조심🤒
.
.
.
#귤 #귤껍데기 #모자코디 #집사 #1절만해 #연탄 #셀럽이되고싶어 #포도젤리 #건조주의보🚨 #핫팩🔥 #필수템✔️ #냥스타그램🐱🐾 #냥생일기
집사가 또 지먹은 걸로 나한테 난리다🍊 요즘 날씨 핫팩 필수다 다들 감기 조심🤒 . . . #귤 #귤껍데기 #모자코디 #집사 #1절만해 #연탄 #셀럽이되고싶어 #포도젤리 #건조주의보🚨 #핫팩🔥 #필수템✔️ #냥스타그램🐱🐾 #냥생일기
코리㉵ 거봉젤리 존맛탱🍇👍
코리㉵ 거봉젤리 존맛탱🍇👍
⠀⠀⠀⠀⠀⠀⠀ ⠀⠀⠀⠀⠀⠀⠀
왜 굳이 티비위에..?😂 안 시끄러워??
⠀⠀⠀⠀⠀⠀⠀ ⠀⠀⠀⠀⠀⠀⠀ 왜 굳이 티비위에..?😂 안 시끄러워??
맛있는 젤리! 즐겨먹는 젤리 하면 하리보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리보의 신제품이 나왔어요!!
#하리보 #해피그레이프 
퍼플, 레드, 그린 3가지 포도맛
새콤달콤 풍부한 맛과 향에 쫄깃한 식감까지 역시 하리보는 굿!! 젤리좋아하는 아이.. 오늘도 하리보 한봉 뚝딱 하십니다용!

@haribo.korea
#하리보 #해피그레이프 #하리보신제품 #하리보신상 #포도젤리 #하리보해피해그레이프 #맛있다 #젤리 #육아스타그램 #분당맘 #골드베렌 #스타믹스
맛있는 젤리! 즐겨먹는 젤리 하면 하리보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리보의 신제품이 나왔어요!! #하리보 #해피그레이프 퍼플, 레드, 그린 3가지 포도맛 새콤달콤 풍부한 맛과 향에 쫄깃한 식감까지 역시 하리보는 굿!! 젤리좋아하는 아이.. 오늘도 하리보 한봉 뚝딱 하십니다용! @haribo.korea #하리보 #해피그레이프 #하리보신제품 #하리보신상 #포도젤리 #하리보해피해그레이프 #맛있다 #젤리 #육아스타그램 #분당맘 #골드베렌 #스타믹스
앞발탕라 뒷발탕라 제나방방방
#고양이 #고영희#포도젤리
앞발탕라 뒷발탕라 제나방방방 #고양이 #고영희#포도젤리
⠀
.
⠀
유튜브에서 봤던 포도젤리🍇
⠀
생각했던것보다 맛있음😌
우리 정우 환장하고 먹네 ㅋㅋㅋ
⠀
“앙 먹어 앙!!”
⠀
목구멍에 안걸리게 조심🤭
⠀
#다담거봉젤리
#포도젤리
⠀ . ⠀ 유튜브에서 봤던 포도젤리🍇 ⠀ 생각했던것보다 맛있음😌 우리 정우 환장하고 먹네 ㅋㅋㅋ ⠀ “앙 먹어 앙!!” ⠀ 목구멍에 안걸리게 조심🤭 ⠀ #다담거봉젤리 #포도젤리
아지트를 만들어줬더니 납작냥이 되버린 달이🤣
아지트를 만들어줬더니 납작냥이 되버린 달이🤣
왜 여기서 자
#꿀잠#고양이발바닥#분홍젤리#포도젤리
.
우리 딸 너무 좋아하는
하리보에서 신상이 나왔어요
.
하리보 해피 그레이프 !!!
세가지 포도 맛이 들어 있는
귀여운 표정의 알록달록 젤리
.
새콤 달콤 넘나 맛있는 것
.
#하리보 #해피그레이프 #하리보신제품 #하리보신상 #포도젤리 #하리보해피그레이프 #ad
. 우리 딸 너무 좋아하는 하리보에서 신상이 나왔어요 . 하리보 해피 그레이프 !!! 세가지 포도 맛이 들어 있는 귀여운 표정의 알록달록 젤리 . 새콤 달콤 넘나 맛있는 것 . #하리보 #해피그레이프 #하리보신제품 #하리보신상 #포도젤리 #하리보해피그레이프 #ad
짜증나고 우울할땐 ,, 탕이랑 #펀치 👊🏻꼬순내 너무 좋아 ㅠㅠㅠ 꼬순내 중독이다 ... 탕이 만나기전에는 몰랐던 꼬순내 중독 ,,👏🏻👏🏻
짜증나고 우울할땐 ,, 탕이랑 #펀치 👊🏻꼬순내 너무 좋아 ㅠㅠㅠ 꼬순내 중독이다 ... 탕이 만나기전에는 몰랐던 꼬순내 중독 ,,👏🏻👏🏻
🎀동산이 임보일기 Day 25
평화로운 낮잠💤💤💤
무슨 꿈 꾸니~? #동산이 #낮잠타임 #잉크부족 #삼색이 #고등어냥이 #포도젤리 #핑크젤리 #꼬순내 #킁카킁카 #입양하세요
🎀동산이 임보일기 Day 25 평화로운 낮잠💤💤💤 무슨 꿈 꾸니~? #동산이 #낮잠타임 #잉크부족 #삼색이 #고등어냥이 #포도젤리 #핑크젤리 #꼬순내 #킁카킁카 #입양하세요
밥! 밥! 밥! 얼렁 달라옹~~~ㅠㅠ
3 대 1 같은기분.....무서운 삼남매...🙀😹따뜻하게 보일러 돌려놨더니 밥드시고 방바닥에서 뒹굴뒹굴 귀여운 내새끼들~💋😻🥰💕❤️
.
.
.

#삼남매 #막내 #길냥이 #아메숏믹스 #포도젤리 #둘째아들 #두부 #오드아이 #개냥이 #수다냥 #첫째아들 #효돌이 #아메숏 #돼냥이 #뚱냥이그램 #은평구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냥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집사그램 #집사스타그램 #cat #cars #catstagram_cat #catsofinstagram #일상 #일상스타그램 #내새끼들
밥! 밥! 밥! 얼렁 달라옹~~~ㅠㅠ 3 대 1 같은기분.....무서운 삼남매...🙀😹따뜻하게 보일러 돌려놨더니 밥드시고 방바닥에서 뒹굴뒹굴 귀여운 내새끼들~💋😻🥰💕❤️ . . . #삼남매 #막내 #길냥이 #아메숏믹스 #포도젤리 #둘째아들 #두부 #오드아이 #개냥이 #수다냥 #첫째아들 #효돌이 #아메숏 #돼냥이 #뚱냥이그램 #은평구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냥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집사그램 #집사스타그램 #cat #cars #catstagram_cat #catsofinstagram #일상 #일상스타그램 #내새끼들
내가좋아하는젤리🍇
먹다가 유난히빵빵하고
꽉찬느낌이드는 요놈!!!
뜯어보니 2개가들어있다ㅎㅎㅎ
뭔가 흐흐 뭔가좋은징조인듯💜
요거먹으면서 혼자 웃음😊

#젊줌마그램#6남매 #일상 #셀카 #선팔하면맞팔 #소통🙋#다둥이맘 #출산준비 #임산부#무거워
#6째임신중#여섯째#임신10개월차
#36주2일#36주임산부 #다자녀가족#만삭
#ㅎㄷㄷ#빨래의노예 #막달임산부일상 #6째#2개들어있음
#나이탓#집안일#빨래산#찌릿찌릿#D-17#포도젤리
#뒤뚱뒤뚱#좋은징조
#더탱글마이구미 체험단으로 젤리 3봉다리 받아똬~~~~~~~
복숭아맛, 포도맛, 사과맛 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무엇보다 낱개포장되있어서 가방에 들고다니기 편했어요!!
강의실 도서관 기숙사에서 몰래 조금씩 까먹기 좋더라구연 ㅎㅎ
농츱과즙을 사용해서 과즙이 무려 50%❗❗ 38개입이라던데 양 진짜 많아요!!
.
#제품무상제공 #오리온 #더탱글마이구미 #마이구미 #오리온더탱글마이구미 #오리온신제품 #오리온젤리 #제품리뷰 #먹스타그램 #포도젤리 #사과젤리 #복숭아젤리 #젤리덕후 #daily #데일리 #today #일상 #f4f #like4like #f4ff #follow4follow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소통 #좋아요
#더탱글마이구미 체험단으로 젤리 3봉다리 받아똬~~~~~~~ 복숭아맛, 포도맛, 사과맛 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무엇보다 낱개포장되있어서 가방에 들고다니기 편했어요!! 강의실 도서관 기숙사에서 몰래 조금씩 까먹기 좋더라구연 ㅎㅎ 농츱과즙을 사용해서 과즙이 무려 50%❗❗ 38개입이라던데 양 진짜 많아요!! . #제품무상제공 #오리온 #더탱글마이구미 #마이구미 #오리온더탱글마이구미 #오리온신제품 #오리온젤리 #제품리뷰 #먹스타그램 #포도젤리 #사과젤리 #복숭아젤리 #젤리덕후 #daily #데일리 #today #일상 #f4f #like4like #f4ff #follow4follow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소통 #좋아요
젤리 좋아해서 궁금쓰했는데 맛 없어서 실망쓰. 아까운 내 육처논. 우리 성오는 어느부분이 웃겼을까. #디담거봉젤리 #쿄호젤리 #포도젤리 🍇
젤리 좋아해서 궁금쓰했는데 맛 없어서 실망쓰. 아까운 내 육처논. 우리 성오는 어느부분이 웃겼을까. #디담거봉젤리 #쿄호젤리 #포도젤리 🍇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