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하

#已发帖 31134
연휴는 술먹는날 5일내내쳐먹네ㅡㅡ

#소주 #펭하 #펭수 #좋아요 #소주 #노래방 #쏘맥 #연휴
연휴는 술먹는날 5일내내쳐먹네ㅡㅡ #소주 #펭하 #펭수 #좋아요 #소주 #노래방 #쏘맥 #연휴
펭수달력~

#펭하 #펭수달력 #펭수
#초1
펭하🖐
펭하🖐
★★
모처럼 큰맘먹고...
부가세 신고 좀 하려했더니..
시간이 늦어서 안된다넹..
쩝..
신고는 안되도, 작성은 할수있게 해주징..
아띠~~
그나저나 펭수 마우스패드는 넘 좋앙~~^**^
★★
#판다카 #판다택시 #판다카N판다택시 
#빅블랙고급택시 #빅블랙하이리무진고급택시 
#부가가치세신고 #부가세신고 #사업자등록
#마포세무서 #홈택스 #세금신고는어려워
#자이언트펭TV #펭수 #펭수타그램 #펭클럽
#펭수광팬 #마우스패드 #펭수마우스패드 #스파오
#펭하
★★ 모처럼 큰맘먹고... 부가세 신고 좀 하려했더니.. 시간이 늦어서 안된다넹.. 쩝.. 신고는 안되도, 작성은 할수있게 해주징.. 아띠~~ 그나저나 펭수 마우스패드는 넘 좋앙~~^**^ ★★ #판다카 #판다택시 #판다카N판다택시 #빅블랙고급택시 #빅블랙하이리무진고급택시 #부가가치세신고 #부가세신고 #사업자등록 #마포세무서 #홈택스 #세금신고는어려워 #자이언트펭TV #펭수 #펭수타그램 #펭클럽 #펭수광팬 #마우스패드 #펭수마우스패드 #스파오 #펭하
펭하! 인형뽑기는 좀만너도 다뽑는다!

#인형뽑기 #펭수 #펭하 #펭수귀마개
펭하! 인형뽑기는 좀만너도 다뽑는다! #인형뽑기 #펭수 #펭하 #펭수귀마개
Day 96 #100daysofcode ⠀⠀⠀⠀⠀
⠀⠀⠀⠀⠀⠀⠀⠀
..version 1..!⠀⠀⠀⠀⠀⠀
⠀⠀⠀⠀⠀⠀⠀⠀⠀⠀⠀⠀⠀⠀⠀⠀⠀⠀⠀⠀
#프로그래머 #개발자 #백엔드 #programmer #programminglife #thedevlife #server #backend #developer #typescript #javascript #nodejs #graphql #mysql #postgresql #AWS #RDS #docker #k8s #kubernetes #lambda #serverless #dynamodb #github #펭수 #펭하
Day 96 #100daysofcode ⠀⠀⠀⠀⠀ ⠀⠀⠀⠀⠀⠀⠀⠀ ..version 1..!⠀⠀⠀⠀⠀⠀ ⠀⠀⠀⠀⠀⠀⠀⠀⠀⠀⠀⠀⠀⠀⠀⠀⠀⠀⠀⠀ #프로그래머 #개발자 #백엔드 #programmer #programminglife #thedevlife #server #backend #developer #typescript #javascript #nodejs #graphql #mysql #postgresql #AWS #RDS #docker #k8s #kubernetes #lambda #serverless #dynamodb #github #펭수 #펭하
#Repost @dw.tuna
• • • • • •
<2020소망카드 EVENT> ⠀

참친님들~~펭-하!
참둥이가 운빨&펭수빨 잘 받는 펭수 소망카드를 준비했습니다!
펭수박수!!! ⠀
⠀
소망카드 가져가시고,운빨 나눠줄 친구도 소환해 보세요!!
많이 나눌수록 새해 소망이 반드시 이뤄집니다!! ⠀
⠀
선물도 준데여~ 아주 좋지않습니까?!펭실펭실
칭구챙겨!참치챙겨!
⠀
동원참치와 함께! 펭수와 함께!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 ⠀ ⠀ ⠀ ⠀ ⠀ ⠀ ⠀ ⠀ ⠀ ⠀ ⠀ ⠀
⠀
🐟경품🐟
추첨을 통해 20분께 더참치togo를 드립니다! ⠀ ⠀ ⠀ ⠀ ⠀ ⠀
⠀
🐟참여방법 🐟
1. @dw.tuna 팔로우!
2. 친구태그하고 원하는 소망카드 전달!
EX) @친구아이디 칭구야 2020년엔 참치챙겨💛
⠀
🐟이벤트기간🐟
2020. 1. 23(목) ~ 1. 31(금)
⠀
🐟당첨자발표🐟
2020.2.7(금)
⠀
#동원참치 #펭수참치 #쿡캔 #2020 #펭하신년 #명절 #설 #설날 #명절선물 #설선물 은 #소망카드 로 #운빨 #보장 #더참치togo #친구챙겨 #참치챙겨 #드루와 #캡쳐 #펭수 #펭하 #펭러뷰 #펭클럽 #참친님들 #이리와 #새해복많이받으세요
#Repost @dw.tuna • • • • • • <2020소망카드 EVENT> ⠀ 참친님들~~펭-하! 참둥이가 운빨&펭수빨 잘 받는 펭수 소망카드를 준비했습니다! 펭수박수!!! ⠀ ⠀ 소망카드 가져가시고,운빨 나눠줄 친구도 소환해 보세요!! 많이 나눌수록 새해 소망이 반드시 이뤄집니다!! ⠀ ⠀ 선물도 준데여~ 아주 좋지않습니까?!펭실펭실 칭구챙겨!참치챙겨! ⠀ 동원참치와 함께! 펭수와 함께!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 ⠀ ⠀ ⠀ ⠀ ⠀ ⠀ ⠀ ⠀ ⠀ ⠀ ⠀ ⠀ ⠀ 🐟경품🐟 추첨을 통해 20분께 더참치togo를 드립니다! ⠀ ⠀ ⠀ ⠀ ⠀ ⠀ ⠀ 🐟참여방법 🐟 1. @dw.tuna 팔로우! 2. 친구태그하고 원하는 소망카드 전달! EX) @친구아이디 칭구야 2020년엔 참치챙겨💛 ⠀ 🐟이벤트기간🐟 2020. 1. 23(목) ~ 1. 31(금) ⠀ 🐟당첨자발표🐟 2020.2.7(금) ⠀ #동원참치 #펭수참치 #쿡캔 #2020 #펭하신년 #명절 #설 #설날 #명절선물 #설선물#소망카드#운빨 #보장 #더참치togo #친구챙겨 #참치챙겨 #드루와 #캡쳐 #펭수 #펭하 #펭러뷰 #펭클럽 #참친님들 #이리와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펭수랑 사진찍기📷
⠀
#쟈근펭수도있지 #펭하
펭수랑 사진찍기📷 ⠀ #쟈근펭수도있지 #펭하
#펭하 ~~🐧
잠안오는 펭
#펭하 ~~🐧 잠안오는 펭
#펭하 
여긴 어디~? AFC23 championship 결승전쓰에 빼앰~!
먼지알지~? 올림픽 최초 9회 출전에 우승까지 기릿~!
차암나 김학범 감독 다음에 오는 대표팀 감독은 이제 어쩌냐 매애앤~!
ㅋㅋㅋㅋㅋ
#여긴어디 #afc23 #championship #2020afc #결승전 #2020도쿄올림픽축구아시아최종예선 #빼앰 #먼지알지 #최초 #올림픽9회출전 #우승 #김학범감독 #쩔어 #묻고더블로가 #조으다 #소확행 #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신이나 #축구 #대한민국 #1등 #차암나 #후임은어쩌냐 #누군지 #ㅋㅋㅋㅋ #그래도조아 #매애앤 #우승컵 #korea #계획이있었구나
#펭하 여긴 어디~? AFC23 championship 결승전쓰에 빼앰~! 먼지알지~? 올림픽 최초 9회 출전에 우승까지 기릿~! 차암나 김학범 감독 다음에 오는 대표팀 감독은 이제 어쩌냐 매애앤~! ㅋㅋㅋㅋㅋ #여긴어디 #afc23 #championship #2020afc #결승전 #2020도쿄올림픽축구아시아최종예선 #빼앰 #먼지알지 #최초 #올림픽9회출전 #우승 #김학범감독 #쩔어 #묻고더블로가 #조으다 #소확행 #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신이나 #축구 #대한민국 #1등 #차암나 #후임은어쩌냐 #누군지 #ㅋㅋㅋㅋ #그래도조아 #매애앤 #우승컵 #korea #계획이있었구나
나는 배예니 ‘_’ 엄마아빠가 순하다고 하지!😏
나는 배예니 ‘_’ 엄마아빠가 순하다고 하지!😏
.
평택나들이🚘
떡볶이 대신 버거먹고
핫플 이글루카페에서 여유🧡
2월 28일에 봐용😁
.
#cafe#friend#selca#설연휴#친구#셀카#셀스타그램#평택카페#그레이브릭스#카페#즐거운시간#쏭쓰버거#햄버거#먹스타그램#치팅데이#좋아요#펭하
200105 골든디스크어워즈

펭하!✋ #제이홉 #정호석 #JHOPE #BTS  #방탄소년단 @bts.bighitofficial #펭하 https://t.co/VclKWQzwPb
200105 골든디스크어워즈 펭하!✋ #제이홉 #정호석 #JHOPE #BTS #방탄소년단 @bts.bighitofficial #펭하 https://t.co/VclKWQzwPb
안녕하떼여? 펭하? 오늘은 펭수를 그려봐떠여👩🏻‍🎨
안녕하떼여? 펭하? 오늘은 펭수를 그려봐떠여👩🏻‍🎨
9️⃣ 스위밍
⠀
📍 대전 서구 용소로40번길 39 1층 스위밍
⠀
🍪 머랭와플 (₩3,000)
펭수가 귀여워서 택배로 주문한 머랭와플~~
버터와플에 가운데 초코가 있어용
머랭만 먹어보니까 덜 달달한게 사장님께서 너무 달까봐 신경쓰신거 같아요 머랭만 먹어도 👍👍
달달한게 먹고 싶은 날 너무 땡길거 같은 맛😙
나중에 머랭라떼도 먹으러 꼭 가볼래요😭
⠀
택배는 5개부터 가능하고 택배비는 2,500원이였습니당~~🚛📦 @swimming_order .
.
설날은 지났지만
펭수 보고 가세요~~ㅎㅎ🐧❤️
福 🙇‍♀️
⠀
앗 그리구 포토샵으로 누끼를 따봤습니다 호호호호홓 깔끔하져~~~사진도 카뭬라로 찍어봤습니당😎📸
⠀
⠀
#가수원동카페 #대전카페 #가수원동맛집 #대전맛집 #스위밍 #스위밍카페 #펭수 #한복 #설날 #머랭 #버터와플 #초코 #귀여워 #디저트 #카페투어 #카페추천 #페이퍼커팅아트 #종이 #다꾸 #페이퍼아트 #일상 #papercut #홈카페 #홈카페놀이 #자이언트펭tv #펭하 #펭수짤 ⠀
9️⃣ 스위밍 ⠀ 📍 대전 서구 용소로40번길 39 1층 스위밍 ⠀ 🍪 머랭와플 (₩3,000) 펭수가 귀여워서 택배로 주문한 머랭와플~~ 버터와플에 가운데 초코가 있어용 머랭만 먹어보니까 덜 달달한게 사장님께서 너무 달까봐 신경쓰신거 같아요 머랭만 먹어도 👍👍 달달한게 먹고 싶은 날 너무 땡길거 같은 맛😙 나중에 머랭라떼도 먹으러 꼭 가볼래요😭 ⠀ 택배는 5개부터 가능하고 택배비는 2,500원이였습니당~~🚛📦 @swimming_order . . 설날은 지났지만 펭수 보고 가세요~~ㅎㅎ🐧❤️ 福 🙇‍♀️ ⠀ 앗 그리구 포토샵으로 누끼를 따봤습니다 호호호호홓 깔끔하져~~~사진도 카뭬라로 찍어봤습니당😎📸 ⠀ ⠀ #가수원동카페 #대전카페 #가수원동맛집 #대전맛집 #스위밍 #스위밍카페 #펭수 #한복 #설날 #머랭 #버터와플 #초코 #귀여워 #디저트 #카페투어 #카페추천 #페이퍼커팅아트 #종이 #다꾸 #페이퍼아트 #일상 #papercut #홈카페 #홈카페놀이 #자이언트펭tv #펭하 #펭수짤
#첫줄안녕👋
.
.
.
시간 상관없이 계속 문의 들어오는중!!!
돈 많이 벌어서 우리 펭수 덕질 할꾸야!!🐧
.
.
.
단 한번의 10만원 투자로
상상 이상의 금액을 벌수 있는 대박 부업💐💐
⠀
믿고 문의 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릴께요~
문의는 오픈톡 링크 클릭해주세용~🐧
⠀
⠀
#펭수 #펭하 #펭스타그램 #펭클럽 #자이언트펭TV #펭펭 #펭러뷰#웩 #슈퍼스타 #펭랑해 #눈치챙겨
#엣헴엣헴신이나 #펭빠
#첫줄안녕👋 . . . 시간 상관없이 계속 문의 들어오는중!!! 돈 많이 벌어서 우리 펭수 덕질 할꾸야!!🐧 . . . 단 한번의 10만원 투자로 상상 이상의 금액을 벌수 있는 대박 부업💐💐 ⠀ 믿고 문의 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릴께요~ 문의는 오픈톡 링크 클릭해주세용~🐧 ⠀ ⠀ #펭수 #펭하 #펭스타그램 #펭클럽 #자이언트펭TV #펭펭 #펭러뷰#웩 #슈퍼스타 #펭랑해 #눈치챙겨 #엣헴엣헴신이나 #펭빠
펭하👋
펭하👋
용원장님이 선물해주신 이어팟과 이어팟케이스
#펭수 😭😭😭😭😭😭😭 다른걸로 교체하야겠어용

#용원장님 #항상감사감사 #펭수
#펭하 #피규어로모셔야겠어요
용원장님이 선물해주신 이어팟과 이어팟케이스 #펭수 😭😭😭😭😭😭😭 다른걸로 교체하야겠어용 #용원장님 #항상감사감사 #펭수 #펭하 #피규어로모셔야겠어요
언제나 함께 해주는 우리 사랑둥이들..🤗
💓 #주비#응지#잘쓸게욤#펭하
#펭수조하#에어팟케이스#인생네컷
언제나 함께 해주는 우리 사랑둥이들..🤗 💓 #주비#응지#잘쓸게욤#펭하 #펭수조하#에어팟케이스#인생네컷
@il_gun 가 가져다준 펭수스티커로 노트도배ㅋㅋ 증명사진은 더 졸귀~🐧 #펭수 #사랑해 #펭수앓이 #펭수덕후
@il_gun 가 가져다준 펭수스티커로 노트도배ㅋㅋ 증명사진은 더 졸귀~🐧 #펭수 #사랑해 #펭수앓이 #펭수덕후
안녕하세요 곰보선장입니다☺행복한 명절되세요 프로필에 풀영상이 있어요 ㅎㅎ
.
.
.
.
.
.
.
.
.
.
.
.
.
.
.
.
.
.
.
.
.
#명절 #설날 #일요일 #맛집 #냉면 #송주불냉면 #비빔냉면 #데일리 #일상 #소통 #존맛탱 #jmt #면치기 #셀피 #펭수 #펭하 #selfie #ootd #펭소 #오오티디 #호로록 #추천
안녕하세요 곰보선장입니다☺행복한 명절되세요 프로필에 풀영상이 있어요 ㅎㅎ . . . . . . . . . . . . . . . . . . . . . #명절 #설날 #일요일 #맛집 #냉면 #송주불냉면 #비빔냉면 #데일리 #일상 #소통 #존맛탱 #jmt #면치기 #셀피 #펭수 #펭하 #selfie #ootd #펭소 #오오티디 #호로록 #추천
하루종일 먹이고재우고 몇번이고 반복하다
목욕하고 오늘의마지막분유
왜이리똘똘한 남자애기같지ㅋㅋㅋㅋㅋㅋ
그래도귀엽다
#딸바보#77일#11주#2살#황금돼지띠#아기#턱받이#펭수인줄#펭하
하루종일 먹이고재우고 몇번이고 반복하다 목욕하고 오늘의마지막분유 왜이리똘똘한 남자애기같지ㅋㅋㅋㅋㅋㅋ 그래도귀엽다 #딸바보#77일#11주#2살#황금돼지띠#아기#턱받이#펭수인줄#펭하
#200126 #일상 #곰부부 #여행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눈썰매 #펭수 #펭하 #그립톡 #레프팅썰매 #30도레이싱썰매 #20도레이싱썰매 #눈꽃터널 #컵라면 #스트릿츄러스 #아비꼬

가족들간의 명절을 보내구 아내와보내는 연휴.
주말 예배후 다시 간 비발디파크에서 눈썰매타러 스노위랜드루 고고.
사람이 많아서 하나탈때마다 너무 오래 기다렸지만 한번타면 너무재밌어서 잊음.
중간에 몸녹게 컵라면두 먹구 놀다가 어느덧 5시간이나 놀았네.
내려가서 비발디파크 푸드코트에서 밥이랑 츄러스 먹구 서울루 다시고고.
즐거운 3일째 설날연휴!
#200126 #일상 #곰부부 #여행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눈썰매 #펭수 #펭하 #그립톡 #레프팅썰매 #30도레이싱썰매 #20도레이싱썰매 #눈꽃터널 #컵라면 #스트릿츄러스 #아비꼬 가족들간의 명절을 보내구 아내와보내는 연휴. 주말 예배후 다시 간 비발디파크에서 눈썰매타러 스노위랜드루 고고. 사람이 많아서 하나탈때마다 너무 오래 기다렸지만 한번타면 너무재밌어서 잊음. 중간에 몸녹게 컵라면두 먹구 놀다가 어느덧 5시간이나 놀았네. 내려가서 비발디파크 푸드코트에서 밥이랑 츄러스 먹구 서울루 다시고고. 즐거운 3일째 설날연휴!
또 1년이 금방 지났구나💬
책보려구 서점 갔다가 마주친...
너 귀엽긴한데 올해는 안보게되서 다행인거같아✨
#2021 #수능특강 #펭하
또 1년이 금방 지났구나💬 책보려구 서점 갔다가 마주친... 너 귀엽긴한데 올해는 안보게되서 다행인거같아✨ #2021 #수능특강 #펭하
설날 신나ㅠ♡
설날 신나ㅠ♡
#똘이성장기록 
온전히 채원이를 키우면서 한해를 보내느라 힘들었던만큼 너무도 빨리 지나간듯해서.. 너무 아쉽고도 소중한 한해였던듯 ... 많이 아프고 많이튼튼해진만큼 많이 강해진 우리가족 ㅎㅎ 
새해에도 우리가족 및 모든분들에게  행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힘든세상 우리모두 행복해요 ♡
.
.
.
.
#천하장사만만세 
#왕베 #왕초베이비 #422일아기 #13갤아기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행복해박채원
#펭하#펭수#펭바
#여보제발펭수에게관심좀
#똘이성장기록 온전히 채원이를 키우면서 한해를 보내느라 힘들었던만큼 너무도 빨리 지나간듯해서.. 너무 아쉽고도 소중한 한해였던듯 ... 많이 아프고 많이튼튼해진만큼 많이 강해진 우리가족 ㅎㅎ 새해에도 우리가족 및 모든분들에게 행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힘든세상 우리모두 행복해요 ♡ . . . . #천하장사만만세 #왕베 #왕초베이비 #422일아기 #13갤아기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행복해박채원 #펭하#펭수#펭바 #여보제발펭수에게관심좀
즐거운 설 연휴 무사히 끝 🎐
즐거운 설 연휴 무사히 끝 🎐
펭수 거짓말은 노노!
#거짓말#펭수#펭하
펭수 거짓말은 노노! #거짓말#펭수#펭하
#펭하🐧✋ #펭하 #펭수 #자이언트펭 #펭수케이크 .
.
🎁이크에크케이크는 시트,크림,잼 등 모두 무첨가물로 직접 제작, 최선을 다해 만들어드립니다🎁 
원형떠케👉7일전까지예약
홀케이크주문👇
최소 10일전까지 예약가능여부문의
카카오톡아이디👉mankim0153
카카오플친👉이크에크
전화❌문자❌인스타디엠❌
.
.
#이크에크 #대구레터링케이크 #대구디자인케이크 #대구케이크주문 #대구핫플레이스 #대구핫플 #대구디저트맛집 #대구케이크 #떠먹는케이크 #대구디저트 #대구주문케이크 #대구베이커리 #대구카페 #카페투어 #대구카페추천 #커스텀케이크 #레터링케이크 #달서구케이크
#펭하🐧✋ #펭하 #펭수 #자이언트펭 #펭수케이크 . . 🎁이크에크케이크는 시트,크림,잼 등 모두 무첨가물로 직접 제작, 최선을 다해 만들어드립니다🎁 원형떠케👉7일전까지예약 홀케이크주문👇 최소 10일전까지 예약가능여부문의 카카오톡아이디👉mankim0153 카카오플친👉이크에크 전화❌문자❌인스타디엠❌ . . #이크에크 #대구레터링케이크 #대구디자인케이크 #대구케이크주문 #대구핫플레이스 #대구핫플 #대구디저트맛집 #대구케이크 #떠먹는케이크 #대구디저트 #대구주문케이크 #대구베이커리 #대구카페 #카페투어 #대구카페추천 #커스텀케이크 #레터링케이크 #달서구케이크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
#새해선물 로 #새뱃돈 💸 도 받구
#펭수인형 도 뽑아준 울형부와 언니💑
#펭수 #펭하 🐧✋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 #새해선물#새뱃돈 💸 도 받구 #펭수인형 도 뽑아준 울형부와 언니💑 #펭수 #펭하 🐧✋
🚫둘다펭수본적없음🚫
임서연나댘ㅋㅋㅋㅋㅋㅋㅋ
.
.
.
#펭하 #펭펭
🚫둘다펭수본적없음🚫 임서연나댘ㅋㅋㅋㅋㅋㅋㅋ . . . #펭하 #펭펭
펭수달력 볼 때마다 행복 💕
⠀
#펭수 #자이언트펭tv #펭하 #펭클럽 #펭수달력 #맞팔 #선팔
펭수달력 볼 때마다 행복 💕 ⠀ #펭수 #자이언트펭tv #펭하 #펭클럽 #펭수달력 #맞팔 #선팔
엣헴엣헴엣헴엣헴신이나신이나#펭하
엣헴엣헴엣헴엣헴신이나신이나#펭하
#레터링케이크 #펭수케이크 #딸기케이크
⠀
#펭하 #펭수 의 인기는 정말👍
귀여운 둘째왕자님 생일 축하드려요🥰
1호 입니다ෆ ⠀
✅ 최소 2일전 예약입니다.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려요🙏
⠀
🔸️방부제X, 유화제 X
🔸️100%우유버터, 100%동물성생크림
🔸️발로나코코아, 깔리바우트 초콜릿,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시트부터 전부 직접 만듭니다 ෆ
🔸️원하는 디자인 상담 가능👉카톡 문의
🔹️풍선과 함께 주문시 세트 할인됩니다!
⠀
하다케이크 & 벌룬
케이크와 풍선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곳 ⍤⃝
청주 현대백화점 도보 1분💟 주차 2시간 무료💟
#레터링케이크 #펭수케이크 #딸기케이크#펭하 #펭수 의 인기는 정말👍 귀여운 둘째왕자님 생일 축하드려요🥰 1호 입니다ෆ ⠀ ✅ 최소 2일전 예약입니다.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려요🙏 ⠀ 🔸️방부제X, 유화제 X 🔸️100%우유버터, 100%동물성생크림 🔸️발로나코코아, 깔리바우트 초콜릿,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시트부터 전부 직접 만듭니다 ෆ 🔸️원하는 디자인 상담 가능👉카톡 문의 🔹️풍선과 함께 주문시 세트 할인됩니다! ⠀ 하다케이크 & 벌룬 케이크와 풍선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곳 ⍤⃝ 청주 현대백화점 도보 1분💟 주차 2시간 무료💟
오늘 친언니랑 데이트
💙파란색 조아💙

#파란색 #blue #좋아 #비니 #25#반오십#노트10플러스 #펭수 #펭하#🖐 #일요일 #주말 #거울샷
연휴가끝나버렸다..시부레..
.
.
.
.
.
#FLEX#술#쳐먹#사모예드#펭하
연휴가끝나버렸다..시부레.. . . . . . #FLEX#술#쳐먹#사모예드#펭하
오랫만에 조카와 언니랑 서울 나들이
수많은 스타들의 축하광고는 봤지만 포스트잇까지 붙어 있는 광고판은 첨!
#살게없는게아니라돈이없는거다
#펭수#펭하#코엑스
오랫만에 조카와 언니랑 서울 나들이 수많은 스타들의 축하광고는 봤지만 포스트잇까지 붙어 있는 광고판은 첨! #살게없는게아니라돈이없는거다 #펭수#펭하#코엑스
눈썰매장 힘들다 #비발디파크 #펭하
눈썰매장 힘들다 #비발디파크 #펭하
팽하 펭하✋

#펭하
팽하 펭하✋ #펭하
#

펭하🐧
인형뽑기 하러가자고ㅜㅜ
비오는데 ㅡㅡ 
그래도 펭수는 엄마가 한번에 뽑았다☺️
.
.
.
.
.
.
#펭수인형뽑기#펭수인형#펭하#생긴게좀이상하지만#포켓몬인형
# 펭하🐧 인형뽑기 하러가자고ㅜㅜ 비오는데 ㅡㅡ 그래도 펭수는 엄마가 한번에 뽑았다☺️ . . . . . . #펭수인형뽑기#펭수인형#펭하#생긴게좀이상하지만#포켓몬인형
200126
설날에 시댁시구랑 1박2일 지냈던 #홍천비발디파크
오늘은 남편이랑 #썰매 타러 또 왔다 #날씨좋다 
#펭수 #눈썰매장 #스노위랜드 #신이나신이나 #엣헴엣헴신이나
초딩이후로 처음 와보는 #썰매장 #재밌다 #주말 #일상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썰매타는데 한시간씩 기다렸던..
#레이싱썰매 #레프팅썰매 #튜브썰매 #꿀잼 #2인용썰매 
#비발디파크 #겨울미션 #대명리조트 #춥다 #나들이 #펭하
200126 설날에 시댁시구랑 1박2일 지냈던 #홍천비발디파크 오늘은 남편이랑 #썰매 타러 또 왔다 #날씨좋다 #펭수 #눈썰매장 #스노위랜드 #신이나신이나 #엣헴엣헴신이나 초딩이후로 처음 와보는 #썰매장 #재밌다 #주말 #일상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썰매타는데 한시간씩 기다렸던.. #레이싱썰매 #레프팅썰매 #튜브썰매 #꿀잼 #2인용썰매 #비발디파크 #겨울미션 #대명리조트 #춥다 #나들이 #펭하
#펭하
가장 좋아하는 OST라며 부른 Beautiful
소리, 공기, 에코 모든게 완벽했다 👍
마지막 너무 감미롭자나 💙
.
🎬 Youtube : 자이언트 펭TV
#💙🐧
#펭하 가장 좋아하는 OST라며 부른 Beautiful 소리, 공기, 에코 모든게 완벽했다 👍 마지막 너무 감미롭자나 💙 . 🎬 Youtube : 자이언트 펭TV #💙🐧
.
#펭하 🐧🤚🏻
.
아파트 상가 편의점까지 진출한 펭수
#힘내라는말보다저는사랑해라고해주고싶습니다 ❤️
. #펭하 🐧🤚🏻 . 아파트 상가 편의점까지 진출한 펭수 #힘내라는말보다저는사랑해라고해주고싶습니다 ❤️
깔맞춤 레드펭♥️
#아는형님 #전학생
깔맞춤 레드펭♥️ #아는형님 #전학생
설 명절 양가 부모님께 인사드리고 우리들만의 시간을 위해 동생네와 소노벨 비발디로 고고 했습니다🎶

스노위랜드에 다들 처음 가보는거라 살짝 기대했으나 울 조카 엉우띠는 아직 돌도 안지났기에 고민고민하다 결국 포기하고
울 예주니는 개월 수가 안되 기구를 이용하는데 제약이 많다고 하여 급 우울해졌더라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좋다며 신나하는 우리 첫찌와 덩달아 흥분한 우리 두찌 모습 보고 금새 마음이 풀린 엄마미입니다 펭하🐧🐧🐧
.
.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
#설 #설연휴 #명절 #가족여행 #겨울여행 #홍천여행 #서울근교여행 #대명리조트 #눈썰매장 #펭수 #펭하 #좋아요 #추천 #아이와가볼만한곳 #여행그램 #여행스타그램 #주말그램 #주말스타그램 #일상그램 #일상기록 #육아그램 #육아기록 #남매맘 #딸맘 #아들맘 #일상
설 명절 양가 부모님께 인사드리고 우리들만의 시간을 위해 동생네와 소노벨 비발디로 고고 했습니다🎶 스노위랜드에 다들 처음 가보는거라 살짝 기대했으나 울 조카 엉우띠는 아직 돌도 안지났기에 고민고민하다 결국 포기하고 울 예주니는 개월 수가 안되 기구를 이용하는데 제약이 많다고 하여 급 우울해졌더라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좋다며 신나하는 우리 첫찌와 덩달아 흥분한 우리 두찌 모습 보고 금새 마음이 풀린 엄마미입니다 펭하🐧🐧🐧 . .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 #설 #설연휴 #명절 #가족여행 #겨울여행 #홍천여행 #서울근교여행 #대명리조트 #눈썰매장 #펭수 #펭하 #좋아요 #추천 #아이와가볼만한곳 #여행그램 #여행스타그램 #주말그램 #주말스타그램 #일상그램 #일상기록 #육아그램 #육아기록 #남매맘 #딸맘 #아들맘 #일상
볼링 130 언제쯤 나오니 ㅜㅜㅜ 120점 아깝당.... 수능특강을 이렇게나 사고 싶었던 적은 처음이야 ㅋㅎㅋㅎㅋㅎㅋ 이제 탐구과목 달려야지😁 휴식 끝! 내일부터 다시 공부 시작🔥🔥 #볼링 #매드블럭볼링장 #수능특강 #펭수 #펭하 #사회탐구 #문과 #일상
볼링 130 언제쯤 나오니 ㅜㅜㅜ 120점 아깝당.... 수능특강을 이렇게나 사고 싶었던 적은 처음이야 ㅋㅎㅋㅎㅋㅎㅋ 이제 탐구과목 달려야지😁 휴식 끝! 내일부터 다시 공부 시작🔥🔥 #볼링 #매드블럭볼링장 #수능특강 #펭수 #펭하 #사회탐구 #문과 #일상
펭-하!🙋‍♀️ 마카롱 귀여우이💛
선인장이 썬글😎 미니선인장 귀여우이🧡
펭-하!🙋‍♀️ 마카롱 귀여우이💛 선인장이 썬글😎 미니선인장 귀여우이🧡
#펭하#Hi

안녕하세유!
명절 잘 보내셨나유?

#이상한표정#달인
#사랑해정고움
#펭하#Hi 안녕하세유! 명절 잘 보내셨나유? #이상한표정#달인 #사랑해정고움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내껀 아니고.. 사촌동생꺼.
지르고싶다.. 집가서 사야지

#펭수 #펭하 #ebs #오늘도펭수내일도펭수 #펭러뷰 #pengsoo #자이언트펭tv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내껀 아니고.. 사촌동생꺼. 지르고싶다.. 집가서 사야지 #펭수 #펭하 #ebs #오늘도펭수내일도펭수 #펭러뷰 #pengsoo #자이언트펭tv
저녁식사가 너무 짰어요..생일선물로 태연이가 준 티팟세트로 티 마셔야지~!펭수가 녹차마시던거 생각나요..🐧😍🍵😋#티팟#티세트#펭하#자이언트펭tv#펭러뷰#펭러버
저녁식사가 너무 짰어요..생일선물로 태연이가 준 티팟세트로 티 마셔야지~!펭수가 녹차마시던거 생각나요..🐧😍🍵😋#티팟#티세트#펭하#자이언트펭tv#펭러뷰#펭러버
둘째딸생일에 해마다 받는 내선물..
내가 좋아하는걸 다 알고..ㅎㅎ

#펭하 #1월24일하잉생일 #123456원 #더 예뻐지면돼.안돼 #펭수뽀글이가방  #내년엔눈치줄께ㅋ #딸사랑해
둘째딸생일에 해마다 받는 내선물.. 내가 좋아하는걸 다 알고..ㅎㅎ #펭하 #1월24일하잉생일 #123456원 #더 예뻐지면돼.안돼 #펭수뽀글이가방 #내년엔눈치줄께ㅋ #딸사랑해
먹지는 못하지만 장보다 발견한 펭수 참치!
귀여워~~♡
#펭하 #펭수 #장보기 #일상스타그램 #쏘냥이네
먹지는 못하지만 장보다 발견한 펭수 참치! 귀여워~~♡ #펭하 #펭수 #장보기 #일상스타그램 #쏘냥이네
펭하! 나의 최애 안주가 되버렸쥬❣
.
.
.
.
.
#대흥동#엔틱정#밀푀유나베#펭수#펭하#인형뽑기
펭하! 나의 최애 안주가 되버렸쥬❣ . . . . . #대흥동#엔틱정#밀푀유나베#펭수#펭하#인형뽑기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