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날

#已发帖 181554
용돈 플라워 주문 케이크 : ) 
케이크 모양 슈가판을 뽑으면 돈이 술술~
샾을 하시는 주문자님이 고마운 고객께 드리는 선물

#부천주문케이크 #부천케이크제작 #고객님선물 #생크림플라워케이크 #용돈케이크 #돈줄줄케이크 #반전케이크 #특별한날 #특별한케이크
용돈 플라워 주문 케이크 : ) 케이크 모양 슈가판을 뽑으면 돈이 술술~ 샾을 하시는 주문자님이 고마운 고객께 드리는 선물 #부천주문케이크 #부천케이크제작 #고객님선물 #생크림플라워케이크 #용돈케이크 #돈줄줄케이크 #반전케이크 #특별한날 #특별한케이크
Posted @withrepost • @dodo.y_ 오늘 하루를 특별하게 남기라며 코르크에 날짜 적어 만들어 주신 키링.
평범한 날도 특별한 날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
.
기러기둥지에선 특별한 일들만 가득 하실겁니다!
.
여러분은 특별하니까요◟(๑•͈ᴗ•͈)◞ .
.
.
.
.
. #익선동 #익선동맛집 #핫플레이스 #종로와인 #종로와인바 #분위기깡패 #종로3가와인 #익선동데이트 #익선동와인바 #와인 #와인바 #기념일#특별한날#익선동술집#광화문맛집#을지로와인#을지로와인바#을지로맛집#힙지로#서울핫플 #서울맛집 #서울데이트 #명동와인#을지로3가맛집
Posted @withrepost@dodo.y_ 오늘 하루를 특별하게 남기라며 코르크에 날짜 적어 만들어 주신 키링. 평범한 날도 특별한 날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 . 기러기둥지에선 특별한 일들만 가득 하실겁니다! . 여러분은 특별하니까요◟(๑•͈ᴗ•͈)◞ . . . . . . #익선동 #익선동맛집 #핫플레이스 #종로와인 #종로와인바 #분위기깡패 #종로3가와인 #익선동데이트 #익선동와인바 #와인 #와인바 #기념일#특별한날#익선동술집#광화문맛집#을지로와인#을지로와인바#을지로맛집#힙지로#서울핫플 #서울맛집 #서울데이트 #명동와인#을지로3가맛집
#몽글토퍼
.
.
❤결혼기념일 토퍼❤
.
.
주문방법 [주문-입금-시안-제작-출고]
📍몽글토퍼 디자인 캡쳐 + 원하시는 문구
📍3-5일전 여유있게 주문해주세요
📍타토퍼 주문❌
📍도용 금지❌
.
👇주문/문의(프로필상단)
✔플러스친구 : 몽글토퍼
✔DM
.
.
.
#몽글토퍼_기념일
#기념일 #결혼기념일 #결혼기념일여행 #결혼1주년 #결혼2주년 #결혼기념일토퍼 #10주년기념 #결혼기념일사진 #기념일선물 #기념일여행 #부부의날 #여행토퍼 #특별한날 #부부기념일 #결혼기념  #커플기념일선물 #기념일데이트 #기념일선물추천 #기념일토퍼 #부모님결혼기념일 #좋아요 #강남토퍼 #픽업가능합니다
#몽글토퍼 . . ❤결혼기념일 토퍼❤ . . 주문방법 [주문-입금-시안-제작-출고] 📍몽글토퍼 디자인 캡쳐 + 원하시는 문구 📍3-5일전 여유있게 주문해주세요 📍타토퍼 주문❌ 📍도용 금지❌ . 👇주문/문의(프로필상단) ✔플러스친구 : 몽글토퍼 ✔DM . . . #몽글토퍼_기념일 #기념일 #결혼기념일 #결혼기념일여행 #결혼1주년 #결혼2주년 #결혼기념일토퍼 #10주년기념 #결혼기념일사진 #기념일선물 #기념일여행 #부부의날 #여행토퍼 #특별한날 #부부기념일 #결혼기념 #커플기념일선물 #기념일데이트 #기념일선물추천 #기념일토퍼 #부모님결혼기념일 #좋아요 #강남토퍼 #픽업가능합니다
제가 3개월 쉬는 동안 묵묵히 기다려주신
손님언니🧡
아무곳에 가서 속눈썹을 맡길수 없었다며. .
그동안 기다려주셨다네요. . 
오랜세월 함께 해주신 손님언니😭
비밀인데. . . 
저. . . 시술하는동안 그 말씀 들으면서
눈물 났어요💧
힘나요! 고마워요! 더 열심히 초심 잃지않고
모든것에 감사한 마음으로 까망이 이름
지켜나가겠습니다.
우리 오래오래 만나요.
🚫뷰러컬입니다. 
단순히 꺽어놓은듯 부자연스러운 컬이 아니라
뷰러로 찝은듯 컬은 위로!
올라가고 예쁘게 말려올라간 컬입니다.
ㆍ

ㆍ
✔️100%예약제운영합니다.
✔️예약은 손님과 저의 약속입니다.
✔️예약시간 철저히 지켜주세요.
✔️취소.변경시 하루전 미리 연락주세요.
✔️노쇼고객 다음번 예약거부
✔️눈매에 어울리는 속눈썹으로 디자인
✔️여러종류의 속눈썹재료 보유
✔️특수컬.컬러모.천연모.벨벨벳.실크모
✔️모근보호기법
✔️양심적 영업준수
-
#포항속눈썹 #포항눈썹잘하는곳 #덕수동
#속눈썹 #연장 #포항까망속눈썹 #특수컬
#예쁜눈 #속눈썹연장 #속눈썹연장추천
#속눈썹잘하는데 #까망속눈썹 #무보정
#모근보호 #신부 #신부속눈썹 #메이크업
#특별한날 #혼주 #혼주속눈썹 #예쁜
#예쁜눈 #맞팔 #선팔 #속눈썹펌
#포항속눈썹펌 #영양펌 #영양속눈썹펌
#손상없는속눈썹연장 #손상없는속눈썹펌
#포항속눈썹연장
제가 3개월 쉬는 동안 묵묵히 기다려주신 손님언니🧡 아무곳에 가서 속눈썹을 맡길수 없었다며. . 그동안 기다려주셨다네요. . 오랜세월 함께 해주신 손님언니😭 비밀인데. . . 저. . . 시술하는동안 그 말씀 들으면서 눈물 났어요💧 힘나요! 고마워요! 더 열심히 초심 잃지않고 모든것에 감사한 마음으로 까망이 이름 지켜나가겠습니다. 우리 오래오래 만나요. 🚫뷰러컬입니다. 단순히 꺽어놓은듯 부자연스러운 컬이 아니라 뷰러로 찝은듯 컬은 위로! 올라가고 예쁘게 말려올라간 컬입니다. ㆍ ㆍ ✔️100%예약제운영합니다. ✔️예약은 손님과 저의 약속입니다. ✔️예약시간 철저히 지켜주세요. ✔️취소.변경시 하루전 미리 연락주세요. ✔️노쇼고객 다음번 예약거부 ✔️눈매에 어울리는 속눈썹으로 디자인 ✔️여러종류의 속눈썹재료 보유 ✔️특수컬.컬러모.천연모.벨벨벳.실크모 ✔️모근보호기법 ✔️양심적 영업준수 - #포항속눈썹 #포항눈썹잘하는곳 #덕수동 #속눈썹 #연장 #포항까망속눈썹 #특수컬 #예쁜눈 #속눈썹연장 #속눈썹연장추천 #속눈썹잘하는데 #까망속눈썹 #무보정 #모근보호 #신부 #신부속눈썹 #메이크업 #특별한날 #혼주 #혼주속눈썹 #예쁜 #예쁜눈 #맞팔 #선팔 #속눈썹펌 #포항속눈썹펌 #영양펌 #영양속눈썹펌 #손상없는속눈썹연장 #손상없는속눈썹펌 #포항속눈썹연장
생후 1000일.

사랑하는 내 아가 태어난지 1000일.
12시 지나서 올려버렸네😂

비록 재활입원 중이라 병원에서 이모들이랑 축하했지만 금요일에 퇴원하니까 더 추워지기 전에 아빠랑 엄마랑 좋은 곳에 가서 재밌게 놀다오자~
사랑한다, 내 새끼😘
좀 늦어도 괜찮으니 아프지만 말고 커다오~
힘든 치료 일정에도 몸살 한 번 안나고 잘 해줘서 너무 고마워~❤
부족한 엄마지만 더 많이 안아주고, 더 많이 사랑해줄게~💕
1000일 축하해~ 우리 딸💕
.
.
#태어난지1000일🎉#특별한날
#내보물 #소중한내새끼 
#느리지만괜찮아 #사랑스러워 #건강하자
#넌내게행복이야 #세식구오손도손
#앞으로도잘부탁해 #문스타그램
#사랑한다 #보물2호 #소중한시간들
생후 1000일. 사랑하는 내 아가 태어난지 1000일. 12시 지나서 올려버렸네😂 비록 재활입원 중이라 병원에서 이모들이랑 축하했지만 금요일에 퇴원하니까 더 추워지기 전에 아빠랑 엄마랑 좋은 곳에 가서 재밌게 놀다오자~ 사랑한다, 내 새끼😘 좀 늦어도 괜찮으니 아프지만 말고 커다오~ 힘든 치료 일정에도 몸살 한 번 안나고 잘 해줘서 너무 고마워~❤ 부족한 엄마지만 더 많이 안아주고, 더 많이 사랑해줄게~💕 1000일 축하해~ 우리 딸💕 . . #태어난지1000일🎉#특별한날 #내보물 #소중한내새끼 #느리지만괜찮아 #사랑스러워 #건강하자 #넌내게행복이야 #세식구오손도손 #앞으로도잘부탁해 #문스타그램 #사랑한다 #보물2호 #소중한시간들
#배불리먹고#출바알#비온다☔️ #특별한날#주말용#G80#안전하게집으로모셔줘

신랑의 짧은 육성 .. ㅋㅋㅋ
조심히 갑시더 
두눈 부릅 😶
#배불리먹고#출바알#비온다☔️ #특별한날#주말용#G80#안전하게집으로모셔줘 신랑의 짧은 육성 .. ㅋㅋㅋ 조심히 갑시더 두눈 부릅 😶
:
#사랑꾼 내사랑 서방님
생일❤

생일이라구 축하해주는거
질색해하지만 그래도 난 엄청
유난스럽게 축하해주고싶은
우리 서방님 생일❤🎂🥳
•
#특별한날#서방님#생일#🎂
#사랑해#내꺼하자#축하#❤
#20191121#HBD
: #사랑꾼 내사랑 서방님 생일❤ 생일이라구 축하해주는거 질색해하지만 그래도 난 엄청 유난스럽게 축하해주고싶은 우리 서방님 생일❤🎂🥳 • #특별한날#서방님#생일#🎂 #사랑해#내꺼하자#축하#❤ #20191121#HBD
특별한 날 
나를 빛나게 해줄 4색 귀걸이에요~🥰
.
과감하면서도 엄청 여성스러워요~
곧 다가올 연말 이귀걸이와 함께 빛 나게 보세요~✨
.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희쁨”으로 문의 주세요
.

#큐빅귀걸이 #연말귀걸이 #특별한날 #귀걸이#데이트 #크리스마스 #christmas #earrings #heebbum #희쁨
특별한 날 나를 빛나게 해줄 4색 귀걸이에요~🥰 . 과감하면서도 엄청 여성스러워요~ 곧 다가올 연말 이귀걸이와 함께 빛 나게 보세요~✨ .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희쁨”으로 문의 주세요 . #큐빅귀걸이 #연말귀걸이 #특별한날 #귀걸이#데이트 #크리스마스 #christmas #earrings #heebbum #희쁨
.
.
.
 결혼기념일 38 주년 
징하게 살으셨네요 하하하
할미하비가 좋아하는 
베스킨아이스크림으로 
조촐하게 축하하기♥️
#38주년결혼기념일 
#특별하게 #아이스크림케익 
#베스킨라빈스31 #특별한날
. . . 결혼기념일 38 주년 징하게 살으셨네요 하하하 할미하비가 좋아하는 베스킨아이스크림으로 조촐하게 축하하기♥️ #38주년결혼기념일 #특별하게 #아이스크림케익 #베스킨라빈스31 #특별한날
종일집에서 누워있다  저녁이 되서도 하루가 조용하다. 
나이들어 이제 무뎌졌지만. 요번해는. 생일인대 너무 씁쓸한 생각이ㅠㅠ. 주중이라 그런가. 나도 의욕이 없으니 어디 갈생각도 안하고. 
남편친구가 그나마 챙겨주네. 내가 요새 젤맛있어하는 #화포식당 .
.
#지금껏삼겹살은삼겹살이아니었음
#hbd#특별한날#나이먹는중 #억지로얻어먹는#다산신도시 #다산맛집#생일파티#삼겹살맛집#맛저
#짱맛스타그램 #고품격삼겹살 #통삼겹스테이크 #고기스타그램 
#저녁메뉴#진짜맛있음#고기질이최고 #외식메뉴
종일집에서 누워있다 저녁이 되서도 하루가 조용하다. 나이들어 이제 무뎌졌지만. 요번해는. 생일인대 너무 씁쓸한 생각이ㅠㅠ. 주중이라 그런가. 나도 의욕이 없으니 어디 갈생각도 안하고. 남편친구가 그나마 챙겨주네. 내가 요새 젤맛있어하는 #화포식당 . . #지금껏삼겹살은삼겹살이아니었음 #hbd#특별한날#나이먹는중 #억지로얻어먹는#다산신도시 #다산맛집#생일파티#삼겹살맛집#맛저 #짱맛스타그램 #고품격삼겹살 #통삼겹스테이크 #고기스타그램 #저녁메뉴#진짜맛있음#고기질이최고 #외식메뉴
.
지난 4월 영덕.
작년에 사실 혼자 가볼까 하다가
버스를 타고 내려갈 엄두가 나지 않아 그만둔 곳이었다.
그래서 결정된 4월의 여행지.
조금은 바람이  찼지만
새봄의 연두가 꽤 짙어진 날의 여행.
마음이 많이 시끄러웠던 시기였다.
(사실 해마다 그렇지만 유독 그런 해였다.)
조용하고 아무도 모르는 동네가 참 좋았다.
. 지난 4월 영덕. 작년에 사실 혼자 가볼까 하다가 버스를 타고 내려갈 엄두가 나지 않아 그만둔 곳이었다. 그래서 결정된 4월의 여행지. 조금은 바람이 찼지만 새봄의 연두가 꽤 짙어진 날의 여행. 마음이 많이 시끄러웠던 시기였다. (사실 해마다 그렇지만 유독 그런 해였다.) 조용하고 아무도 모르는 동네가 참 좋았다.
❤사각떠먹는케이크❤
ㆍ
오늘 날이 너무 찼지요?
매장에 오시는 손님들의 손과 얼굴이 모두 빨갛더라구요ㅜ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세요~🙂
ㆍ
ㆍ
ㆍ
💚사각떠먹는케이크💚
좋은날엔에서는 사각떠케도 당분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신 디자인변경은 안되시구요, 제 인스타에서 원하시는 디자인을 캡쳐하셔서 보내주시면 간단한 문구 변경만 가능하세요♡ 
ㆍ
💕주문/예약은 이틀전 가능하구요~
좋은날엔 프로필의 카카오톡채널 채팅하기로 들어오셔서 안내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사각떠먹는케이크❤ ㆍ 오늘 날이 너무 찼지요? 매장에 오시는 손님들의 손과 얼굴이 모두 빨갛더라구요ㅜ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세요~🙂 ㆍ ㆍ ㆍ 💚사각떠먹는케이크💚 좋은날엔에서는 사각떠케도 당분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신 디자인변경은 안되시구요, 제 인스타에서 원하시는 디자인을 캡쳐하셔서 보내주시면 간단한 문구 변경만 가능하세요♡ ㆍ 💕주문/예약은 이틀전 가능하구요~ 좋은날엔 프로필의 카카오톡채널 채팅하기로 들어오셔서 안내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하트꽃다발
.
.
.
넘 예뻐서 🌸-🌸
➰하트꽃다발 . . . 넘 예뻐서 🌸-🌸
#특별한날 
다른 사람에게는 그냥 흘러가는 날이라도 우리들에겐 특별한날 
영원히 함께 살리🙏
#특별한날 다른 사람에게는 그냥 흘러가는 날이라도 우리들에겐 특별한날 영원히 함께 살리🙏
#특별한날 
다른 사람에게는 그냥 흘러가는 날이라도 우리에겐 특별한날 
영원히 함께 살리🙏
#특별한날 다른 사람에게는 그냥 흘러가는 날이라도 우리에겐 특별한날 영원히 함께 살리🙏
#첫줄

결혼식가는길

조카들하고 신나서 셀카ㅋㅋ

살좀빠지니 사진찍는 재미가
다시 생김ㅋㅋㅋㅋ

#셀카 #셀피 #selfie #조카스타그램 #조카 #오빠딸 #반지자랑하는47개월 #5살 #9살 #ㅋㅋㅋ #짱웃김 #일상아님 #특별한날 #이쁘게 #결혼식 #가는길 #하객 #데일리 #20191117
#첫줄 결혼식가는길 조카들하고 신나서 셀카ㅋㅋ 살좀빠지니 사진찍는 재미가 다시 생김ㅋㅋㅋㅋ #셀카 #셀피 #selfie #조카스타그램 #조카 #오빠딸 #반지자랑하는47개월 #5살 #9살 #ㅋㅋㅋ #짱웃김 #일상아님 #특별한날 #이쁘게 #결혼식 #가는길 #하객 #데일리 #20191117
❤️노엘 Best 꾸준히 사랑받는 (holiday) 귀걸이
🔶Product name: holiday
🔶Color : 총 4가지 색상
->화이트크리스탈.레드와인.포레스트.산토리니오션블루
📸 귀걸이 영상,제품 디테일컷,착용사진 첨부했습니다.
.
🔶제품특징: 다가오는 연말(겨울)에는 누구보다 화려한 연말귀걸이로 착용가능하고, 봄에는 화사한느낌을 주며,여름에는 시원한느낌, 가을에는 섹시함과 엔틱함으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귀걸이! 4계절용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홀리데이 귀걸이입니다.^^ 크기감과 반짝임때문에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귀걸이로 활용만점❤️ 귀찌도 가능합니다.😊
.
🔥늘 주문이많고 인기있는 제품이여서 
작업 후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문의주시면 친절히 1대1 상담 도와드립니다.😁
.
귀걸이후기는 예전 인스타피드에서(6월이후) 가능하시고, 최근 후기도 업데이트예정입니다.
.
❤️11월 말에는 프리뷰로 진행되었던 예쁜 귀걸이들이 마구마구 업데이트됩니다^^
.
📸 홀리데이는 6월10일부터 제작되어 판매되어진 제품입니다.유사품 주의해주세요!
.
.
#안암역노엘 #안암역귀걸이 #보문역 #화려한귀걸이 #연말귀걸이 #사계절용귀걸이 #화사한귀걸이 #특별한날 #코스프레귀걸이#여자친구선물#인싸귀걸이#초록귀걸이#파란귀걸이#빨간귀걸이#누구보다화려하고싶을때#봄귀걸이#여름귀걸이#가을귀걸이#겨울귀걸이
❤️노엘 Best 꾸준히 사랑받는 (holiday) 귀걸이 🔶Product name: holiday 🔶Color : 총 4가지 색상 ->화이트크리스탈.레드와인.포레스트.산토리니오션블루 📸 귀걸이 영상,제품 디테일컷,착용사진 첨부했습니다. . 🔶제품특징: 다가오는 연말(겨울)에는 누구보다 화려한 연말귀걸이로 착용가능하고, 봄에는 화사한느낌을 주며,여름에는 시원한느낌, 가을에는 섹시함과 엔틱함으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귀걸이! 4계절용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홀리데이 귀걸이입니다.^^ 크기감과 반짝임때문에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귀걸이로 활용만점❤️ 귀찌도 가능합니다.😊 . 🔥늘 주문이많고 인기있는 제품이여서 작업 후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문의주시면 친절히 1대1 상담 도와드립니다.😁 . 귀걸이후기는 예전 인스타피드에서(6월이후) 가능하시고, 최근 후기도 업데이트예정입니다. . ❤️11월 말에는 프리뷰로 진행되었던 예쁜 귀걸이들이 마구마구 업데이트됩니다^^ . 📸 홀리데이는 6월10일부터 제작되어 판매되어진 제품입니다.유사품 주의해주세요! . . #안암역노엘 #안암역귀걸이 #보문역 #화려한귀걸이 #연말귀걸이 #사계절용귀걸이 #화사한귀걸이 #특별한날 #코스프레귀걸이#여자친구선물#인싸귀걸이#초록귀걸이#파란귀걸이#빨간귀걸이#누구보다화려하고싶을때#봄귀걸이#여름귀걸이#가을귀걸이#겨울귀걸이
케이랑

친구가 수시에 합격해서
선물하려고 주문하신
4구컵케이크 입니다
멀리 용인에서
픽업하러 오신 고객님~
친구에게  좋은 선물
되셨길 바랍니다^^
.
.
.
.
.

원데이클래스,정규반,심화반
문자나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010-6482-0038
📱keirang2017

#케이랑#케이랑_케이크#꽃케이크#앙금플라워케이크#플라워케이크#베이킹#쌀베이킹#특별한날#특별한선물#반전케이크#환갑케이크#칠순케이크#상견례케이크#생일케이크#원데이#취미반#정규반#창업문의#합정공방#8번출구#flowercake#마포구공방#합정케이크#홍대케이크#망원#서교#상수#카톡문의
케이랑 친구가 수시에 합격해서 선물하려고 주문하신 4구컵케이크 입니다 멀리 용인에서 픽업하러 오신 고객님~ 친구에게 좋은 선물 되셨길 바랍니다^^ . . . . . 원데이클래스,정규반,심화반 문자나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010-6482-0038 📱keirang2017 #케이랑#케이랑_케이크#꽃케이크#앙금플라워케이크#플라워케이크#베이킹#쌀베이킹#특별한날#특별한선물#반전케이크#환갑케이크#칠순케이크#상견례케이크#생일케이크#원데이#취미반#정규반#창업문의#합정공방#8번출구#flowercake#마포구공방#합정케이크#홍대케이크#망원#서교#상수#카톡문의
케이랑

이번주는
외부수업에 김장에
진짜 정신없이 보낸것 같네요~
본업인 케익만들때가
젤 행복합니다 ㅋㅋ

반전케이크
용돈케이크
.
.
.
.
.
.
.
원데이클래스,정규반,심화반
문자나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010-6482-0038
📱keirang2017

#케이랑#케이랑_케이크#꽃케이크#앙금플라워케이크#플라워케이크#베이킹#쌀베이킹#특별한날#특별한선물#반전케이크#환갑케이크#칠순케이크#상견례케이크#생일케이크#원데이#취미반#정규반#창업문의#합정공방#8번출구#flowercake#마포구공방#합정케이크#홍대케이크#망원#서교#상수#카톡문의
케이랑 이번주는 외부수업에 김장에 진짜 정신없이 보낸것 같네요~ 본업인 케익만들때가 젤 행복합니다 ㅋㅋ 반전케이크 용돈케이크 . . . . . . . 원데이클래스,정규반,심화반 문자나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010-6482-0038 📱keirang2017 #케이랑#케이랑_케이크#꽃케이크#앙금플라워케이크#플라워케이크#베이킹#쌀베이킹#특별한날#특별한선물#반전케이크#환갑케이크#칠순케이크#상견례케이크#생일케이크#원데이#취미반#정규반#창업문의#합정공방#8번출구#flowercake#마포구공방#합정케이크#홍대케이크#망원#서교#상수#카톡문의
울 이쁜딸 
좋은시절 보내는 중 
사랑하는 친구들이랑
#학예회 #초등학생 #초4딸#특별한날 #포크댄스 #교실스타그램 #초등딸램 #친구들이랑함께
울 이쁜딸 좋은시절 보내는 중 사랑하는 친구들이랑 #학예회 #초등학생 #초4딸#특별한날 #포크댄스 #교실스타그램 #초등딸램 #친구들이랑함께
그림으로도 예쁨이 예쁨예쁨💕
.
#오니소니 #그림그려요 #문의는디엠
그림으로도 예쁨이 예쁨예쁨💕 . #오니소니 #그림그려요 #문의는디엠
.
.
시작된 응원봉!! .
재롱둥이들 발표회 스타트~^*^.
.
.
문구 및 모양은 상의후 바꿀수 있어요.
문의는 키키네만물상 디엠~!! 또는 프로필 링크 주세용~!!.
.
.
#키키네만물상 #스티커지 #스티커 #별야광봉 #별응원봉 #재롱잔치 #학예회 #어린이집 #유치원 #콘서트 #응원 #응원봉 #야광봉 #문구다르게가능 #부산응원봉 #부산 #토퍼 #부산토퍼 #기념일 #특별한날
. . 시작된 응원봉!! . 재롱둥이들 발표회 스타트~^*^. . . 문구 및 모양은 상의후 바꿀수 있어요. 문의는 키키네만물상 디엠~!! 또는 프로필 링크 주세용~!!. . . #키키네만물상 #스티커지 #스티커 #별야광봉 #별응원봉 #재롱잔치 #학예회 #어린이집 #유치원 #콘서트 #응원 #응원봉 #야광봉 #문구다르게가능 #부산응원봉 #부산 #토퍼 #부산토퍼 #기념일 #특별한날
.
.
시작된 응원봉!! .
재롱둥이들 발표회 스타트~^*^.
.
.
문구 및 모양은 상의후 바꿀수 있어요.
문의는 키키네만물상 디엠~!! 또는 프로필 링크 주세용~!!.
.
.
#키키네만물상 #스티커지 #스티커 #별야광봉 #별응원봉 #재롱잔치 #학예회 #어린이집 #유치원 #콘서트 #응원 #응원봉 #야광봉 #문구다르게가능 #부산응원봉 #부산 #토퍼 #부산토퍼 #기념일 #특별한날
. . 시작된 응원봉!! . 재롱둥이들 발표회 스타트~^*^. . . 문구 및 모양은 상의후 바꿀수 있어요. 문의는 키키네만물상 디엠~!! 또는 프로필 링크 주세용~!!. . . #키키네만물상 #스티커지 #스티커 #별야광봉 #별응원봉 #재롱잔치 #학예회 #어린이집 #유치원 #콘서트 #응원 #응원봉 #야광봉 #문구다르게가능 #부산응원봉 #부산 #토퍼 #부산토퍼 #기념일 #특별한날
💕
#1주년 #기념일 #특별한날 
기념일엔 마라지 암만
#마라샹궈 #하이디라오 #건대맛집
.
.
시작된 응원봉!! .
재롱둥이들 발표회 스타트~^*^.
.
.
문구 및 모양은 상의후 바꿀수 있어요.
문의는 키키네만물상 디엠~!! 또는 프로필 링크 주세용~!!.
.
.
#키키네만물상 #스티커지 #스티커 #별야광봉 #별응원봉 #재롱잔치 #학예회 #어린이집 #유치원 #콘서트 #응원 #응원봉 #야광봉 #문구다르게가능 #부산응원봉 #부산 #토퍼 #부산토퍼 #기념일 #특별한날
. . 시작된 응원봉!! . 재롱둥이들 발표회 스타트~^*^. . . 문구 및 모양은 상의후 바꿀수 있어요. 문의는 키키네만물상 디엠~!! 또는 프로필 링크 주세용~!!. . . #키키네만물상 #스티커지 #스티커 #별야광봉 #별응원봉 #재롱잔치 #학예회 #어린이집 #유치원 #콘서트 #응원 #응원봉 #야광봉 #문구다르게가능 #부산응원봉 #부산 #토퍼 #부산토퍼 #기념일 #특별한날
.
.
시작된 응원봉!! .
재롱둥이들 발표회 스타트~^*^.
.
.
문구 및 모양은 상의후 바꿀수 있어요.
문의는 키키네만물상 디엠~!! 또는 프로필 링크 주세용~!!.
.
.
#키키네만물상 #스티커지 #스티커 #별야광봉 #별응원봉 #재롱잔치 #학예회 #어린이집 #유치원 #콘서트 #응원 #응원봉 #야광봉 #문구다르게가능 #부산응원봉 #부산 #토퍼 #부산토퍼 #기념일 #특별한날
. . 시작된 응원봉!! . 재롱둥이들 발표회 스타트~^*^. . . 문구 및 모양은 상의후 바꿀수 있어요. 문의는 키키네만물상 디엠~!! 또는 프로필 링크 주세용~!!. . . #키키네만물상 #스티커지 #스티커 #별야광봉 #별응원봉 #재롱잔치 #학예회 #어린이집 #유치원 #콘서트 #응원 #응원봉 #야광봉 #문구다르게가능 #부산응원봉 #부산 #토퍼 #부산토퍼 #기념일 #특별한날
일인 일병 🥰
내 취향은 소주가 딱인 맛집인데 특별한날 하루정도는😊
.
.
.
일인 일병 🥰 내 취향은 소주가 딱인 맛집인데 특별한날 하루정도는😊 . . .
남자칭구가 생일상차려줬땅~~~🐥🐥❣️
남자칭구가 생일상차려줬땅~~~🐥🐥❣️
생일 전야제
이번주 생일이라고 맛있는 밥도 사주시고
용돈도 주시고 편지도 써주시고
시부모님 감사합니다❤️😆🤘 .
.
.
#태치탐내지마 #내꺼야 #생일 #생일밥 #회사원 #특별한날 #곧출근 #감사합니다 #일상
생일 전야제 이번주 생일이라고 맛있는 밥도 사주시고 용돈도 주시고 편지도 써주시고 시부모님 감사합니다❤️😆🤘 . . . #태치탐내지마 #내꺼야 #생일 #생일밥 #회사원 #특별한날 #곧출근 #감사합니다 #일상
-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
감기조심하세요 😷🤎
-
-
이천출장메이크업 @mood_mkup
-
-
-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 감기조심하세요 😷🤎 - - 이천출장메이크업 @mood_mkup - -
너무귀여우시다😊😊😊😊😊 센스있으신 문구😌

꾸준히 인기있는깔끔한디자인!
요케이크는2호사이즈랍니다

주문감사드립니다❤
너무귀여우시다😊😊😊😊😊 센스있으신 문구😌 꾸준히 인기있는깔끔한디자인! 요케이크는2호사이즈랍니다 주문감사드립니다❤
어머나 새상에~😍😍
큰맘먹고#탈색 #브릿지염색 🍀🍀
#애쉬그레이 #민트#에메랄드그린 #투톤염색 #투톤그라데이션 🌈🌈
#특별한날 #특수염색 기분 업업🔺🔺 #카미헤어#kamihair#목동사거리미용실#목동미용실#화곡동미용실#강서미용실#서울미용실#미용실추천#염색잘하는미용실#클리닉#예쁜머리#헤어#스타일
#hair#hairstyle#haircolor#ヘア#ヘアスタイル#ヘアカラー .
. 🌈🅺🅰🅼🅸 🅷🅰🅸🆁 .
.

고객님의 모발 한올한올 소중히 생각하는 카미헤어입니다 💇🏼‍♀️💇🏻‍♂️ .
.
. ☎️ ᴛᴇʟ.  02.2061.0689 . 💌ᴏᴘᴇɴ ᴋᴀᴋᴀᴏ.  카미헤어.
.

1ғ, ɢᴏᴍᴅᴀʟʟᴀᴇ-ʀᴏ 257-ɢɪʟ, ɢᴀɴɢsᴇᴏ-ɢᴜ,sᴇᴏᴜʟ
.m
.

ᴏᴘᴇɴ ᴀᴍ 10.

ᴄʟᴏsᴇ  ᴘᴍ 9시까지 예약가능
어머나 새상에~😍😍 큰맘먹고#탈색 #브릿지염색 🍀🍀 #애쉬그레이 #민트#에메랄드그린 #투톤염색 #투톤그라데이션 🌈🌈 #특별한날 #특수염색 기분 업업🔺🔺 #카미헤어#kamihair#목동사거리미용실#목동미용실#화곡동미용실#강서미용실#서울미용실#미용실추천#염색잘하는미용실#클리닉#예쁜머리#헤어#스타일 #hair#hairstyle#haircolor#ヘア#ヘアスタイル#ヘアカラー . . 🌈🅺🅰🅼🅸 🅷🅰🅸🆁 . . 고객님의 모발 한올한올 소중히 생각하는 카미헤어입니다 💇🏼‍♀️💇🏻‍♂️ . . . ☎️ ᴛᴇʟ. 02.2061.0689 . 💌ᴏᴘᴇɴ ᴋᴀᴋᴀᴏ. 카미헤어. . 1ғ, ɢᴏᴍᴅᴀʟʟᴀᴇ-ʀᴏ 257-ɢɪʟ, ɢᴀɴɢsᴇᴏ-ɢᴜ,sᴇᴏᴜʟ .m . ᴏᴘᴇɴ ᴀᴍ 10. ᴄʟᴏsᴇ ᴘᴍ 9시까지 예약가능
플라잉 물방울 샹들리에(2color)❤️💙
➡️ 화려한 파티 샹들리에 이어링 곧 업데이트 예정! 🙌🏻💖🙌🏻
플라잉 물방울 샹들리에(2color)❤️💙 ➡️ 화려한 파티 샹들리에 이어링 곧 업데이트 예정! 🙌🏻💖🙌🏻
#오늘의감사 🤗😍
생파용머리띠를 찾으셨는데 딱히 없어 아쉬워하셨던 고객님~
#주문제작 되냐며 #꼬깔모자 의뢰로 급전환..😄
급하게 있는재료로 한번 만들어드렸는데~~🤗
나중에 보시곤 #너무이쁘다며 오히려 저에게감사하다며~~#오늘행사가 이것으로 빛나겠다며...😊
#큰칭찬 받은#신나는날 이였습니다!!
.

두개는 어케어케 만들었는데,,
#미리주문주시면 또한번#정성껏만들어드릴께요😁 .
.
.
.
.
#생파용 #클스마스용 #이벤트용 #특별한날 #꼬깔모자🎉 #좋아요 #부통버니 #boutonsbunny #방배동사이길 #핸드메이드 #선물가게 #키즈셀렉샵
#오늘의감사 🤗😍 생파용머리띠를 찾으셨는데 딱히 없어 아쉬워하셨던 고객님~ #주문제작 되냐며 #꼬깔모자 의뢰로 급전환..😄 급하게 있는재료로 한번 만들어드렸는데~~🤗 나중에 보시곤 #너무이쁘다며 오히려 저에게감사하다며~~#오늘행사가 이것으로 빛나겠다며...😊 #큰칭찬 받은#신나는날 이였습니다!! . 두개는 어케어케 만들었는데,, #미리주문주시면 또한번#정성껏만들어드릴께요😁 . . . . . #생파용 #클스마스용 #이벤트용 #특별한날 #꼬깔모자🎉 #좋아요 #부통버니 #boutonsbunny #방배동사이길 #핸드메이드 #선물가게 #키즈셀렉샵
겸댕🦦🐥🍇🥰
겸댕🦦🐥🍇🥰
⠀
Special course _ 🍄
전복스테이크 & 인삼꽃소스, 유기농 아스파라거스, 구운셜롯
⠀
- 전복이 그러네요
함께 잘해야 즐겁다고 ~ 🎶
팀워크 입니다!🖐🏻
⠀
Special course
_ Abalone steak & Ginseng flower sauce, bio asparagus, roasted shallot 🍀
⠀
#산당 #스페셜코스 #특별한손님 #특별한요리 #특별한날 #매일이기념일 #전복 #chef #by #yimgiho
⠀ Special course _ 🍄 전복스테이크 & 인삼꽃소스, 유기농 아스파라거스, 구운셜롯 ⠀ - 전복이 그러네요 함께 잘해야 즐겁다고 ~ 🎶 팀워크 입니다!🖐🏻 ⠀ Special course _ Abalone steak & Ginseng flower sauce, bio asparagus, roasted shallot 🍀 ⠀ #산당 #스페셜코스 #특별한손님 #특별한요리 #특별한날 #매일이기념일 #전복 #chef #by #yimgiho
오늘 친구 덕분에 코엑스에서 열린 전시회 2019시바전 감!!항상 나에게 코엑스는 사람많고 옷과 화장품 사는 곳이었는데 친구 덕분에 디저트에 대해 더 공부 할 수 있었음!!오늘 하루 진짜 신기한것도 많이 보고 소금집 살라미도 먹고 바로 구매하고 맛있는 디저트 먹은날!! 오늘 하루 선물받은 기분이야~~~❤️❤️🥰 고마워잉~~#2019시바전시회 #소금집 #코엑스카페 #특별한날
오늘 친구 덕분에 코엑스에서 열린 전시회 2019시바전 감!!항상 나에게 코엑스는 사람많고 옷과 화장품 사는 곳이었는데 친구 덕분에 디저트에 대해 더 공부 할 수 있었음!!오늘 하루 진짜 신기한것도 많이 보고 소금집 살라미도 먹고 바로 구매하고 맛있는 디저트 먹은날!! 오늘 하루 선물받은 기분이야~~~❤️❤️🥰 고마워잉~~#2019시바전시회 #소금집 #코엑스카페 #특별한날
그녀를 위한 준비
이번주가 기대되는 
이뿐 그녀에게 안성맞춤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베일까지 기대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특별한 결혼식을 생각하신다면 오버플로우와 함께하세요
.
.
.
카톡문의 die9942 
이하정원장010-2590-9942
그녀를 위한 준비 이번주가 기대되는 이뿐 그녀에게 안성맞춤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베일까지 기대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특별한 결혼식을 생각하신다면 오버플로우와 함께하세요 . . . 카톡문의 die9942 이하정원장010-2590-9942
오빵이가 꽃도 만들어준다🌹❤️
(우리엄망 꽃도 만들어주는 오빵)
오빵이가 꽃도 만들어준다🌹❤️ (우리엄망 꽃도 만들어주는 오빵)
✨
⠀⠀⠀⠀⠀⠀
19.11.20 우리세번째 결혼기념일💛
장국이 하트모양이야 🤭
맛잇게 배불리 스피드로 먹고나옴 
여보 거기로 입금하면댕 :-) 키키 ⠀⠀⠀⠀⠀⠀
⠀⠀⠀⠀⠀⠀
⠀⠀⠀⠀⠀⠀
#결혼기념일 #저녁식사 #외식 #스시 #초밥 #스피드가생명 #특별한날 #셀피 #데일리 #아들맘 #육아맘 #워킹맘
✨ ⠀⠀⠀⠀⠀⠀ 19.11.20 우리세번째 결혼기념일💛 장국이 하트모양이야 🤭 맛잇게 배불리 스피드로 먹고나옴 여보 거기로 입금하면댕 :-) 키키 ⠀⠀⠀⠀⠀⠀ ⠀⠀⠀⠀⠀⠀ ⠀⠀⠀⠀⠀⠀ #결혼기념일 #저녁식사 #외식 #스시 #초밥 #스피드가생명 #특별한날 #셀피 #데일리 #아들맘 #육아맘 #워킹맘
두 사진의 차이점!

맞아요 앉아있다가 자연스레 일어서게 만드는 서프라이즈 케이크랍니다
특별한 날 더 특별해지는 축하케이크
함께해보세요~^^
-
-
-
-
☎️수업  및 주문문의
Kakao : jg0716
010.5103.0860

#서프라이즈반전케이크#서프라이즈케이크#서수원반전케이크#구운동반전케이크#돈나오는케이크#웃음#하하호호#축하#행복#기념일#특별한날
두 사진의 차이점! 맞아요 앉아있다가 자연스레 일어서게 만드는 서프라이즈 케이크랍니다 특별한 날 더 특별해지는 축하케이크 함께해보세요~^^ - - - - ☎️수업 및 주문문의 Kakao : jg0716 010.5103.0860 #서프라이즈반전케이크#서프라이즈케이크#서수원반전케이크#구운동반전케이크#돈나오는케이크#웃음#하하호호#축하#행복#기념일#특별한날
빨간꽃으로만 해달라고하셔서...
오늘은 빨간장미로🌹🌹🌹🌹🌹 새빨갛게 오늘은 다른매력🙂

꽃으로만할시 추가비용더들어가요😭

주문감사드립니다!
빨간꽃으로만 해달라고하셔서... 오늘은 빨간장미로🌹🌹🌹🌹🌹 새빨갛게 오늘은 다른매력🙂 꽃으로만할시 추가비용더들어가요😭 주문감사드립니다!
-
미니버블 초록이🎈
⠀
아들이 좋아하는 초록색으로🎈
생일축하해 수범아💚
⠀
▪️원하는 디자인, 문구로 주문 제작
▪️24인치(60cm)사이즈
▪️헬륨이 채워진 상품
▪️체공기간 약10일 이상(관리상태에 따라 달라질수 있어요)
▪️픽업가능- 문경,상주,예천,경북도청
⠀
▪️주문 및 문의는🙂
프로필 상단 카카오톡 오픈채팅 연결
⠀
⠀
#커스텀풍선 #레터링풍선 #헬륨풍선 #이벤트풍선 #버블풍선
#문경풍선 #점촌풍선 #상주풍선 #예천풍선 #안동풍선
#셀프풍선 #돌잔치 #백일잔치 #생일파티 #셀프스냅
#프로포즈 #프로포즈이벤트 #풍선파티 #풍선제작 #파티풍선
#풍선장식 #특별한날 #풍선맛집 #풍선스타그램 ⠀
⠀
- 미니버블 초록이🎈 ⠀ 아들이 좋아하는 초록색으로🎈 생일축하해 수범아💚 ⠀ ▪️원하는 디자인, 문구로 주문 제작 ▪️24인치(60cm)사이즈 ▪️헬륨이 채워진 상품 ▪️체공기간 약10일 이상(관리상태에 따라 달라질수 있어요) ▪️픽업가능- 문경,상주,예천,경북도청 ⠀ ▪️주문 및 문의는🙂 프로필 상단 카카오톡 오픈채팅 연결 ⠀ ⠀ #커스텀풍선 #레터링풍선 #헬륨풍선 #이벤트풍선 #버블풍선 #문경풍선 #점촌풍선 #상주풍선 #예천풍선 #안동풍선 #셀프풍선 #돌잔치 #백일잔치 #생일파티 #셀프스냅 #프로포즈 #프로포즈이벤트 #풍선파티 #풍선제작 #파티풍선 #풍선장식 #특별한날 #풍선맛집 #풍선스타그램 ⠀ ⠀
아주아주 특별한날

#아디다스 #아디다스후리스 #에어팟 #에어팟프로 #선물 #감사
공주된날~♡♡ 이뿐 내쪼꼬미♡♡♡ #공주#귀요미#쪼꼬미#주인공#특별한날#이뻐#엘리시아스튜디오 #장유#장유맘
가격짱품질짱서비스짱 #배너짱
.
★대한민국 대표 최저가 실사출력 광고 전문기업★
.
.
#hbd #생일 #케이크 .
. 내가 가장 특별해질수 있는날 ! 생일!
. 매일매일 생일이고싶다 >_<♬
.
저렴한가격 / 고퀄리티 디자인 / 고급원단
친절한 상담 해드립니다

http://bnzz.co.kr
☏1661-8732
N

#치킨배너 #술집배너 #자동차배너 #X배너인쇄 #피씨방배너 #일산베너 #생일배너 #생일 #HBD #케이크배너 #케이크 #배너디자인 #실사출력전문업체 #실사출력 #광고 #광고디자인 #홍보물 #홍보물제작 #홍보디자인 #홍보배너 #특별한날 #일상 #데일리 #선물
가격짱품질짱서비스짱 #배너짱 . ★대한민국 대표 최저가 실사출력 광고 전문기업★ . . #hbd #생일 #케이크 . . 내가 가장 특별해질수 있는날 ! 생일! . 매일매일 생일이고싶다 >_<♬ . 저렴한가격 / 고퀄리티 디자인 / 고급원단 친절한 상담 해드립니다 http://bnzz.co.kr ☏1661-8732 N #치킨배너 #술집배너 #자동차배너 #X배너인쇄 #피씨방배너 #일산베너 #생일배너 #생일 #HBD #케이크배너 #케이크 #배너디자인 #실사출력전문업체 #실사출력 #광고 #광고디자인 #홍보물 #홍보물제작 #홍보디자인 #홍보배너 #특별한날 #일상 #데일리 #선물
화이트 컬러의 래빗투피스💟🐇
실측사이즈 
상의 (어깨40 가슴49 팔기장67 총장42)
하의(허리최소31밴딩 기장40)
약1-3cm오차가발생할수있습니다.
✔7만원후반대무료배송
-
-
-
-
-
👉🏻구매안내는 카카오플친 에고쇼룸으로 메세지주세요!
화이트 컬러의 래빗투피스💟🐇 실측사이즈 상의 (어깨40 가슴49 팔기장67 총장42) 하의(허리최소31밴딩 기장40) 약1-3cm오차가발생할수있습니다. ✔7만원후반대무료배송 - - - - - 👉🏻구매안내는 카카오플친 에고쇼룸으로 메세지주세요!
#줄리엣로즈 와#러넌큘러스 , #튤립 으로 만든 #불러썸케이크 🥰 부케처럼 풍성하고 예뿌쥬
#줄리엣로즈#러넌큘러스 , #튤립 으로 만든 #불러썸케이크 🥰 부케처럼 풍성하고 예뿌쥬
💜고급스러운 무드의 데일리 귀걸이 set💜
💓7쌍 알러지걱정없는 티타늄 귀걸이
기본템부터 요즘 유행하는 클로버스타일까지 ,
세트 하나당 7쌍이 준비되어있으며
색상은 블랙&블루나비 귀걸이세트
그린&레드나비 귀걸이세트 2가지 중 택1입니다
-스토어에 준비되지않은 상품들은
 순차적으로 올라오니 기다려주세요❣️
[[무료배송이벤트기간😍]]
기억리을제작소는 주문제작이라
주문시 3-7일 배송기간 걸리는점 
감안하시구 미리 주문해주세요🙏
상품문의 DM주세요✨💕
💜고급스러운 무드의 데일리 귀걸이 set💜 💓7쌍 알러지걱정없는 티타늄 귀걸이 기본템부터 요즘 유행하는 클로버스타일까지 , 세트 하나당 7쌍이 준비되어있으며 색상은 블랙&블루나비 귀걸이세트 그린&레드나비 귀걸이세트 2가지 중 택1입니다 -스토어에 준비되지않은 상품들은 순차적으로 올라오니 기다려주세요❣️ [[무료배송이벤트기간😍]] 기억리을제작소는 주문제작이라 주문시 3-7일 배송기간 걸리는점 감안하시구 미리 주문해주세요🙏 상품문의 DM주세요✨💕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