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已发帖 775
#위로
.
어떤 것도 마주치기 싫고 그럴 힘도 없을 때일수록
내 주변에 있는 것들을 다시금 바라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주변에는 나를 위로해줄 것들이 많을 테니까.

힘이 들 때면 숨지 말고 마음을 열어두기를.
그러면 기대하지 않았던 것에서
큰 위로를 느낄 수 있다.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
결국 주변 사람들
나를 잘 아는 사람들이 최고인것 같다.
내 마음을 다 털어놓고 웃고 떠들고
힘들어도 술한잔 털어마시며 징징거리고

삶이라는게 다 그런거 같더라
나만 힘들고 지치는거 같은데
열어놓고보면 다 비슷하게 힘들고
비슷하게 울고불고 그런 삶이더라

그러니 서로 위로하며 안아줘야지
#위로 #힐링 #내사람
#위로 . 어떤 것도 마주치기 싫고 그럴 힘도 없을 때일수록 내 주변에 있는 것들을 다시금 바라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주변에는 나를 위로해줄 것들이 많을 테니까. 힘이 들 때면 숨지 말고 마음을 열어두기를. 그러면 기대하지 않았던 것에서 큰 위로를 느낄 수 있다.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 결국 주변 사람들 나를 잘 아는 사람들이 최고인것 같다. 내 마음을 다 털어놓고 웃고 떠들고 힘들어도 술한잔 털어마시며 징징거리고 삶이라는게 다 그런거 같더라 나만 힘들고 지치는거 같은데 열어놓고보면 다 비슷하게 힘들고 비슷하게 울고불고 그런 삶이더라 그러니 서로 위로하며 안아줘야지 #위로 #힐링 #내사람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2주전에 빌린책 오늘 반납해야되서...
제대로 못읽었었는데 보고싶은부분 후딱 골라읽기🙂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2주전에 빌린책 오늘 반납해야되서... 제대로 못읽었었는데 보고싶은부분 후딱 골라읽기🙂
행복하게 월요일 마무리 ✨🙏🏻 그렇다,🙂
-
당신이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고 해도, 관계 속에서 조심한다고 해도 피할 수 없는 마찰이 있고, 피할 수 없는 사람이 있는 거니까요 그러니 앞으로 이상한 사람을 마주하거나 무례한 사람을 대면하게 된다면 구태여 당신을 고치려 하지 말고 그저 그들의 곁에서 멀어지기를
-
#흔글#책#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자라#새벽감성
행복하게 월요일 마무리 ✨🙏🏻 그렇다,🙂 - 당신이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고 해도, 관계 속에서 조심한다고 해도 피할 수 없는 마찰이 있고, 피할 수 없는 사람이 있는 거니까요 그러니 앞으로 이상한 사람을 마주하거나 무례한 사람을 대면하게 된다면 구태여 당신을 고치려 하지 말고 그저 그들의 곁에서 멀어지기를 - #흔글#책#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자라#새벽감성
⠀
만약 인생이 퍼즐이라면 지금은 퍼즐을 완벽히 맞출 때가 아니라 아직 조각들을 모아야 할때니까
⠀
⠀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 만약 인생이 퍼즐이라면 지금은 퍼즐을 완벽히 맞출 때가 아니라 아직 조각들을 모아야 할때니까 ⠀ ⠀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감정은 미루지 않고,
말은 헷갈리지 않게,
마음은 신중하게” “살면서 마주하는 사소한 바람에
휩쓸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하나하나 신경 쓰며
괴로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책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가을날
#걷고싶다
#메타세콰이어길🌲
“감정은 미루지 않고, 말은 헷갈리지 않게, 마음은 신중하게” “살면서 마주하는 사소한 바람에 휩쓸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하나하나 신경 쓰며 괴로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책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가을날 #걷고싶다 #메타세콰이어길🌲
저마다의 파도를 헤치며 나아가고있는 그대!
살면서 우리가 반드시 해내야 할 것은,
나 자신을 조금이라도 알아가는 일이다!
-
#책속의한줄#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저마다의 파도를 헤치며 나아가고있는 그대! 살면서 우리가 반드시 해내야 할 것은, 나 자신을 조금이라도 알아가는 일이다! - #책속의한줄#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인생에서 힘든 시간을 견디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힘든 일을 피해갈 방법을 알 도리도 없으며
안다고 해도 마주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오기도 한다.

삶이 힘들 때 내가 습관처럼 하는 행동이 있다.
바로 나처럼 힘들어하는 사람을 위로하는 것.
나와 같은 상황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위로를 건넨다.

그 사람에게 어떤 말을 해주면 힘이 될까, 고민을 하다 보면
도리어 그 말에 내가 위로를 받고 한다.
타인을 위로하기 위해 고민 끝에 내뱉은 말들이
내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것이다.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을 잘 알지 못한다.
타인에게는 적잖이 따뜻한 말들을 전하면서도
나 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을 몰라서 혼자 속을 썩힌다.

도무지 위로를 찾을 수 없을 때,
나 자신을 토닥여주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 때
이 방법을 활용해봤으면 좋겠다.

타인에게 내뱉은 위로의 말들을
다시금 주워 나에게 들려주면
기분이 한결 나아질 것이다.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中 - 타인을 위로하듯 나를 위로한다>

#위로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위로하기 #나를위로하는방법
인생에서 힘든 시간을 견디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힘든 일을 피해갈 방법을 알 도리도 없으며 안다고 해도 마주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오기도 한다. 삶이 힘들 때 내가 습관처럼 하는 행동이 있다. 바로 나처럼 힘들어하는 사람을 위로하는 것. 나와 같은 상황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위로를 건넨다. 그 사람에게 어떤 말을 해주면 힘이 될까, 고민을 하다 보면 도리어 그 말에 내가 위로를 받고 한다. 타인을 위로하기 위해 고민 끝에 내뱉은 말들이 내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것이다.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을 잘 알지 못한다. 타인에게는 적잖이 따뜻한 말들을 전하면서도 나 자신을 위로하는 방법을 몰라서 혼자 속을 썩힌다. 도무지 위로를 찾을 수 없을 때, 나 자신을 토닥여주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 때 이 방법을 활용해봤으면 좋겠다. 타인에게 내뱉은 위로의 말들을 다시금 주워 나에게 들려주면 기분이 한결 나아질 것이다.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中 - 타인을 위로하듯 나를 위로한다> #위로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위로하기 #나를위로하는방법
'
'다른 사람의 행복으로 나의 불행을 사지 말자.' 문득 머릿속을 스쳐간 말이다. 타인의 행복을 구경하기란 너무나 쉬워진 세상이다. 조금만 눈을 돌리면 나보다 즐거워보이는 사람이 한 가득이고 나보다 좋은 옷, 예쁜 신발, 비싼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집 앞 길거리만 해도 넘치듯 많으니. 행복에는 크기가 있다고 믿는다.그 크기는 사람마다 달라서 다른 사람은 10만큼의 행복을 가져야만 행복의 최대치에 근접해지는 반면에 나는 5만큼의 행복으로도 넘치게 행복할 수 있는 것이다. 객관적인 행복만을 보면 10만큼의 행복이 5만큼의 것보다 훨씬 크고 멋진 것이 맞겠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내게 맞는 행복을 찾는 일이다. 끊임없이 나 자신에게 질문하고 답하며, 어떤것으로 내가 웃음 짓게 되는지 어떤것으로 나의행복이 만들어지는지 스스로 알아내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할 것이다. 그러니 무작정 크고 아름다운 것만 바라며 살지 말자. 내가 찾아야할 것은 '내게 맞는' 행복이니까.
.
.
.
.
.
.
#오랜만에독서#마음에닿는글귀#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북스타그램#책스타그램#힐링타임#일상#새벽감성#가진것에감사하자
' '다른 사람의 행복으로 나의 불행을 사지 말자.' 문득 머릿속을 스쳐간 말이다. 타인의 행복을 구경하기란 너무나 쉬워진 세상이다. 조금만 눈을 돌리면 나보다 즐거워보이는 사람이 한 가득이고 나보다 좋은 옷, 예쁜 신발, 비싼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집 앞 길거리만 해도 넘치듯 많으니. 행복에는 크기가 있다고 믿는다.그 크기는 사람마다 달라서 다른 사람은 10만큼의 행복을 가져야만 행복의 최대치에 근접해지는 반면에 나는 5만큼의 행복으로도 넘치게 행복할 수 있는 것이다. 객관적인 행복만을 보면 10만큼의 행복이 5만큼의 것보다 훨씬 크고 멋진 것이 맞겠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내게 맞는 행복을 찾는 일이다. 끊임없이 나 자신에게 질문하고 답하며, 어떤것으로 내가 웃음 짓게 되는지 어떤것으로 나의행복이 만들어지는지 스스로 알아내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할 것이다. 그러니 무작정 크고 아름다운 것만 바라며 살지 말자. 내가 찾아야할 것은 '내게 맞는' 행복이니까. . . . . . . #오랜만에독서#마음에닿는글귀#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북스타그램#책스타그램#힐링타임#일상#새벽감성#가진것에감사하자
흔글,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공강👏
.
.
.
#캘리그라피 #캘리 #글 #글귀 #책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글씨 #손글씨 #모트모트 #🌙
흔글,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공강👏 . . . #캘리그라피 #캘리 #글 #글귀 #책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글씨 #손글씨 #모트모트 #🌙
내 마음 글로 옮겨적으신분.. #연약한어른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내 마음 글로 옮겨적으신분.. #연약한어른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____________ 이제는 나를 사랑할 차례입니다 .
⠀⠀⠀⠀⠀⠀⠀⠀⠀⠀⠀⠀⠀⠀⠀⠀⠀⠀⠀⠀⠀⠀⠀
⠀⠀⠀⠀⠀⠀⠀⠀⠀⠀⠀⠀⠀⠀⠀⠀
⠀⠀⠀⠀⠀⠀⠀⠀⠀⠀⠀⠀⠀⠀⠀
⠀⠀⠀⠀⠀⠀⠀⠀⠀⠀⠀⠀⠀⠀⠀⠀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지음
#가을이니까
#나를위해
____________ 이제는 나를 사랑할 차례입니다 . ⠀⠀⠀⠀⠀⠀⠀⠀⠀⠀⠀⠀⠀⠀⠀⠀⠀⠀⠀⠀⠀⠀⠀ ⠀⠀⠀⠀⠀⠀⠀⠀⠀⠀⠀⠀⠀⠀⠀⠀ ⠀⠀⠀⠀⠀⠀⠀⠀⠀⠀⠀⠀⠀⠀⠀ ⠀⠀⠀⠀⠀⠀⠀⠀⠀⠀⠀⠀⠀⠀⠀⠀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지음 #가을이니까 #나를위해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sunny._.sun 책 너무 좋다잉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sunny._.sun 책 너무 좋다잉
책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
달.콤.한 커피 필요. ☕
오늘의 책<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 흔글 지음

#book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달.콤.한 커피 필요. ☕ 오늘의 책<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 흔글 지음 #book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
🍂
여행갈 때 가져가기 좋은 책 (조금 무겁긴 함)
여행지에서 찾아온 #새벽갬성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여행갈 때 가져가기 좋은 책 (조금 무겁긴 함) 여행지에서 찾아온 #새벽갬성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문예서~아침에 독감접종하고 얼집 하원후 할미랑 엄마랑 나가서 할미가 친구소미 선물사고 예서찡도 선물 사주고 나에게도 책선물을 사줬다~~👍👍요즘 책읽는걸 본적 없다면서 책선물 해주는 멋진 울엄마~친정엄마 덕분에 웬지 서점을 자주 갈것만 같으다~마트에서 장보고 저녁까지 해결하고 들어오기~햄버거 너 얼마만이냐~ㅋㅋㅋㅋ
#20개월아기 #외할미사랑 #친정엄마사랑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빨리읽고싶네 #예서찡잠들면읽어봐야지 #접종도잘하는 #착한딸래미 #나도울엄마처럼 #좋은엄마가되야지 #예서찡엄마가더노력할께 #사랑한다내아가야❤
문예서~아침에 독감접종하고 얼집 하원후 할미랑 엄마랑 나가서 할미가 친구소미 선물사고 예서찡도 선물 사주고 나에게도 책선물을 사줬다~~👍👍요즘 책읽는걸 본적 없다면서 책선물 해주는 멋진 울엄마~친정엄마 덕분에 웬지 서점을 자주 갈것만 같으다~마트에서 장보고 저녁까지 해결하고 들어오기~햄버거 너 얼마만이냐~ㅋㅋㅋㅋ #20개월아기 #외할미사랑 #친정엄마사랑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빨리읽고싶네 #예서찡잠들면읽어봐야지 #접종도잘하는 #착한딸래미 #나도울엄마처럼 #좋은엄마가되야지 #예서찡엄마가더노력할께 #사랑한다내아가야❤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
.
모든지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열렬히 살아가는 것. 
그것이 나의 결론이다..!
.
.
#yeoncalli
#calligraphy #calli #handwriting #ipadcalligraphy #digitalcalligraphy #캘리그라피 #캘리 #아이패드캘리 #디지털캘리그라피 #캘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글스타그램 #캘리글귀 #인생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감성글귀 #데일리 #일상 #공감글귀 #에세이추천 #감성 #일상 #연이캘리
.
🖒무단공유 및 재배포, 2차가공 금지
✌펌 또는 리포스팅 시, 선댓글 및 확인 필수
👌개인적인 사용!!만 부탁드려요
🚫'연이캘리(yeoncalli) 유사품'에 헷갈리지마세요~!!!!
. 모든지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열렬히 살아가는 것. 그것이 나의 결론이다..! . . #yeoncalli #calligraphy #calli #handwriting #ipadcalligraphy #digitalcalligraphy #캘리그라피 #캘리 #아이패드캘리 #디지털캘리그라피 #캘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글스타그램 #캘리글귀 #인생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감성글귀 #데일리 #일상 #공감글귀 #에세이추천 #감성 #일상 #연이캘리 . 🖒무단공유 및 재배포, 2차가공 금지 ✌펌 또는 리포스팅 시, 선댓글 및 확인 필수 👌개인적인 사용!!만 부탁드려요 🚫'연이캘리(yeoncalli) 유사품'에 헷갈리지마세요~!!!!
🌻
세상이 아무리 변하라고 강요하고 
따분하다고 다그쳐도
내가 잘하는것을 지키면서 
변함없는 모습으로 살면 되는 것처럼,
나 자신에게 말해주자.
내가 아닌 모습이 되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된다고. 
내가 잘하는 것만 꾸준히 잘해도 된다고.
-
-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中
🌻 세상이 아무리 변하라고 강요하고 따분하다고 다그쳐도 내가 잘하는것을 지키면서 변함없는 모습으로 살면 되는 것처럼, 나 자신에게 말해주자. 내가 아닌 모습이 되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된다고. 내가 잘하는 것만 꾸준히 잘해도 된다고. - -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서점에 없어서 속상했는데 오늘 갔더니 있길래 바로 샀당😆쿠폰도 다 써서 기분이 좋네윰^^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서점에 없어서 속상했는데 오늘 갔더니 있길래 바로 샀당😆쿠폰도 다 써서 기분이 좋네윰^^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
-
이때는 몰랐는데,
-
-
신호등만봐도 울컥하게 될줄은🚕🚥
-
-
제목 보자마자 
이기적인 내가 보기에,
타인에게 쓰시는 마음이 존경스러운,
마흔살 새해 독감투혼부터 마감링거투혼까지
그녀가 생각나 저절로 손이 갔던📙
-
-
동지는 잃었지만😢
워킹맘 선배는 내곁에😌
-
-
#그녀와마지막티타임 #대전라마다호텔 #H가든 #현대그린푸드 #미진싸인작품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내가누군지도모른채마흔이되었다 
#기획홍보실 #네버앤딩인수인계 #burnout #이젠안녕
- - 이때는 몰랐는데, - - 신호등만봐도 울컥하게 될줄은🚕🚥 - - 제목 보자마자 이기적인 내가 보기에, 타인에게 쓰시는 마음이 존경스러운, 마흔살 새해 독감투혼부터 마감링거투혼까지 그녀가 생각나 저절로 손이 갔던📙 - - 동지는 잃었지만😢 워킹맘 선배는 내곁에😌 - - #그녀와마지막티타임 #대전라마다호텔 #H가든 #현대그린푸드 #미진싸인작품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내가누군지도모른채마흔이되었다 #기획홍보실 #네버앤딩인수인계 #burnout #이젠안녕
언제다읽을진모르지만😅 #책선물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언제다읽을진모르지만😅 #책선물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책빌리기📚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예민함내려놓기
#도서관북카페#카페라떼
#커피저렴하다#삼천냥
#비싼커피는한달에한번만

달달커피는 당분간👋...😬과자서비스...이거는 오빠줘야지 역시 살찌니 원피스에 가디건필수 궁디랑 팔뚝 뱃살 가려줌🙄빼는건 넘어렵다ㅠ
#책빌리기📚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예민함내려놓기 #도서관북카페#카페라떼 #커피저렴하다#삼천냥 #비싼커피는한달에한번만 달달커피는 당분간👋...😬과자서비스...이거는 오빠줘야지 역시 살찌니 원피스에 가디건필수 궁디랑 팔뚝 뱃살 가려줌🙄빼는건 넘어렵다ㅠ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일
필요는 없어-김유은작가
영풍에 만나러 갔는데 없다
스타필드에는 아직이라고 ㅠ
그래서
-내가 가는 길이 꽃길이다
-숲을 닮은 너에게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책
제목에 끌려서 데려온책
ᆢ
ᆢ
모두가 만족이다-다만 김유은작가 책을 못사서 아쉽다~~이래서 또 한번 서점을 찾는다
ᆢ
ᆢ
#서점나들이
#모든사람에게좋은사람일필요는없어
#김유은작가
#누가뭐라고해도
#내가가는길이꽃길이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영풍문고 #영풍종로점으로가야지
#가을 #휴일
#제목에끌려서내손에
#도서목록
#웨딩플래너 
#웨딩플래너김영례 
#다이어리준비하기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일 필요는 없어-김유은작가 영풍에 만나러 갔는데 없다 스타필드에는 아직이라고 ㅠ 그래서 -내가 가는 길이 꽃길이다 -숲을 닮은 너에게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책 제목에 끌려서 데려온책 ᆢ ᆢ 모두가 만족이다-다만 김유은작가 책을 못사서 아쉽다~~이래서 또 한번 서점을 찾는다 ᆢ ᆢ #서점나들이 #모든사람에게좋은사람일필요는없어 #김유은작가 #누가뭐라고해도 #내가가는길이꽃길이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영풍문고 #영풍종로점으로가야지 #가을 #휴일 #제목에끌려서내손에 #도서목록 #웨딩플래너 #웨딩플래너김영례 #다이어리준비하기
나, 그리고 모두에게 하고 싶은 말
타인의 기대에 맞춰 내 삶을 억지로 바꾸지 않을 것.
나를 항한 칭찬에 우쭐대지도 않을 것.
열심히 하고 있음에도 성과가 좋지 않을 때는
부담을 내려놓고 차근히 걸어갈 것.
삶의 목표가 무엇인지 늘 상각하고 꿈꿀 것.
나태한 삶에 중독되지 않도록
늘 뜨거운 다짐을 품은 채 살아갈 것.
후회 없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할 것.
나, 그리고 모두에게 하고 싶은 말 타인의 기대에 맞춰 내 삶을 억지로 바꾸지 않을 것. 나를 항한 칭찬에 우쭐대지도 않을 것. 열심히 하고 있음에도 성과가 좋지 않을 때는 부담을 내려놓고 차근히 걸어갈 것. 삶의 목표가 무엇인지 늘 상각하고 꿈꿀 것. 나태한 삶에 중독되지 않도록 늘 뜨거운 다짐을 품은 채 살아갈 것. 후회 없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할 것.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책 타이틀과 작가 소개글이 공감이 많이 갔었다. 나보다 남을 더 신경쓰고 눈치보는 나. 이런 내가 싫었다.
그래서 나를 사랑하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작가가 생각보다 나이가 어려서 놀랐다. 그 나이대에 비해 지혜로운 글들이 많았다.
20-30대들이 읽으면 많은 공감과 배울 점이 많을 것 같다.
무겁지 않게 나를 위안하고 사랑하기 위해 읽으면 좋을 것 같다.
#책리뷰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책 타이틀과 작가 소개글이 공감이 많이 갔었다. 나보다 남을 더 신경쓰고 눈치보는 나. 이런 내가 싫었다. 그래서 나를 사랑하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작가가 생각보다 나이가 어려서 놀랐다. 그 나이대에 비해 지혜로운 글들이 많았다. 20-30대들이 읽으면 많은 공감과 배울 점이 많을 것 같다. 무겁지 않게 나를 위안하고 사랑하기 위해 읽으면 좋을 것 같다. #책리뷰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피드 구경 중 알게 된 책
제목이 너무 마음에 들기도 했고 
홀로 산을 오르며 기분 좋은 미소와 
여유롭고 즐거워 보이는 발걸음.. 손동작..
모든것이 예뻐보였던

내용또한 👍
책 빌려드려요 ^^ "인생을 살면서 마주하게 되는 이상한 사람들과 나를 괴롭게 만드는 순간들을 더는 지키려 하지말자. 그곳에서 빠져나오고 관계를 끊어 버리는 것은 내가 나약해서도 아니고, 내가 굴복한 것도 아니다. 악취 나는 것들을 굳이 온몸으로 껴안는 사람이 없듯

나를 아프게 하는 것을 더는 곁에 두지 않는 것뿐이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북스타그램
피드 구경 중 알게 된 책 제목이 너무 마음에 들기도 했고 홀로 산을 오르며 기분 좋은 미소와 여유롭고 즐거워 보이는 발걸음.. 손동작.. 모든것이 예뻐보였던 내용또한 👍 책 빌려드려요 ^^ "인생을 살면서 마주하게 되는 이상한 사람들과 나를 괴롭게 만드는 순간들을 더는 지키려 하지말자. 그곳에서 빠져나오고 관계를 끊어 버리는 것은 내가 나약해서도 아니고, 내가 굴복한 것도 아니다. 악취 나는 것들을 굳이 온몸으로 껴안는 사람이 없듯 나를 아프게 하는 것을 더는 곁에 두지 않는 것뿐이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북스타그램
삶이 힘들 때, 꼭 읽어보면 좋을 책.
흔글 에세이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ㅤ
책은 교보문고 온라인 오프라인 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삶이 힘들 때, 꼭 읽어보면 좋을 책. 흔글 에세이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ㅤ 책은 교보문고 온라인 오프라인 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내 하루에 열광해주지 않아도
내 삶을 사랑하는것 .
.
.
.
. 
바다를 좋아하고 영화를 사랑하며
파스타를 최고의 음식으로 생각하는 사람으로
누군가에게 기억될 수 있기를.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누군가가 내 하루에 열광해주지 않아도 내 삶을 사랑하는것 . . . . . 바다를 좋아하고 영화를 사랑하며 파스타를 최고의 음식으로 생각하는 사람으로 누군가에게 기억될 수 있기를.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다정한 마음은 언제나 나를 따뜻하게 만든다.
서늘한 밤,옷은 잘 챙겨 입었냐는 물음과 집으로 돌아가는 길,
혹시나 심심하면 통화하자고 건네는 말 같은 것들.
같은 말을 하더라도 어떤 어투로 말하고 어떤 억양으로 
내뱉는지에 따라서 따뜻함을 느끼게 되기도 하고
차가움을 느끼게 되기도 하는데 다정한 물음을 듣는 순간
나를 깊게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진다. 다정한 사람에게 
이끌리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일이다.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중에서)
.
#첫줄#다정한마음#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남친몬
#럽스타그램#맨날웃네#일상#행복이란#글귀#흔글
#남친자랑#한민덕질
다정한 마음은 언제나 나를 따뜻하게 만든다. 서늘한 밤,옷은 잘 챙겨 입었냐는 물음과 집으로 돌아가는 길, 혹시나 심심하면 통화하자고 건네는 말 같은 것들. 같은 말을 하더라도 어떤 어투로 말하고 어떤 억양으로 내뱉는지에 따라서 따뜻함을 느끼게 되기도 하고 차가움을 느끼게 되기도 하는데 다정한 물음을 듣는 순간 나를 깊게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진다. 다정한 사람에게 이끌리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일이다.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중에서) . #첫줄#다정한마음#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남친몬 #럽스타그램#맨날웃네#일상#행복이란#글귀#흔글 #남친자랑#한민덕질
#💬
타인의 기대에 맞춰
내 삶을 억지로 바꾸지 않을 것.

나를 향한 칭찬에 우쭐대지도 않을 것.

열심히 하고 있음에도 성과가 좋지 않을 때는
부담을 내려놓고 차근히 걸어갈 것.

삶의 목표가 무엇인지 늘 생각하고 꿈꿀 것.

나태한 삶에 중독되지 않도록
늘 뜨거운 다짐을 품은 채 살아갈 것.

후회 없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할 것.

#나
#그리고
#모두에게
#하고싶은말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좋은글
#흔글
#📝
#💬 타인의 기대에 맞춰 내 삶을 억지로 바꾸지 않을 것. 나를 향한 칭찬에 우쭐대지도 않을 것. 열심히 하고 있음에도 성과가 좋지 않을 때는 부담을 내려놓고 차근히 걸어갈 것. 삶의 목표가 무엇인지 늘 생각하고 꿈꿀 것. 나태한 삶에 중독되지 않도록 늘 뜨거운 다짐을 품은 채 살아갈 것. 후회 없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할 것. #나 #그리고 #모두에게 #하고싶은말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좋은글 #흔글 #📝
2020년 도안작업중이랍니다📝
.
한 페이지의 글 귀에 
책을 구매하고
단번에 모두 읽혀졌네요😄👍
.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중에서
.
늘 도안을 구상하는게
제일 어려운데
힘을 얻어버렸어요🤩
.
그냥 그렇게 
저의 자수를 좋아하는 사람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수에 온전히 집중하는걸로요🧡
.
.
2020년 도안작업중이랍니다📝 . 한 페이지의 글 귀에 책을 구매하고 단번에 모두 읽혀졌네요😄👍 .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중에서 . 늘 도안을 구상하는게 제일 어려운데 힘을 얻어버렸어요🤩 . 그냥 그렇게 저의 자수를 좋아하는 사람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수에 온전히 집중하는걸로요🧡 . .
읽고싶은책♡
책하나는 2주전 또다른 책은 오늘 도착♡
빨리읽어봐야징♡
#다시사랑하기위한말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좋은글책#위로글책 #마음의위안 #마음의위로 #좋은내가되기 #내자신을위로하는시간
⠀⠀⠀⠀⠀⠀⠀⠀⠀⠀⠀⠀
생일선물로 받은책
내 취향인 짧은글~! 이런 인문에세이 갬성글🐰쫑긋💕
이미..나를 너무사랑하지만ㅋㅋㅋ
좋은언어로 학습해서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픈책🍂
⠀⠀⠀⠀⠀⠀⠀⠀⠀⠀⠀⠀
⠀⠀⠀⠀⠀⠀⠀⠀⠀⠀⠀⠀
⠀⠀⠀⠀⠀⠀⠀⠀⠀⠀⠀⠀
#생일인증 @kyh_n 고마엉💞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지음
⠀⠀⠀⠀⠀⠀⠀⠀⠀⠀⠀⠀ 생일선물로 받은책 내 취향인 짧은글~! 이런 인문에세이 갬성글🐰쫑긋💕 이미..나를 너무사랑하지만ㅋㅋㅋ 좋은언어로 학습해서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픈책🍂 ⠀⠀⠀⠀⠀⠀⠀⠀⠀⠀⠀⠀ ⠀⠀⠀⠀⠀⠀⠀⠀⠀⠀⠀⠀ ⠀⠀⠀⠀⠀⠀⠀⠀⠀⠀⠀⠀ #생일인증 @kyh_n 고마엉💞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지음
책 선물 좋아💓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회사 내부망 페이지에 행복글판
作 흔글
매일 바뀌는 좋은글귀지만 요즘에
나한테 맞는 글이네^^
내 주위사람들 모두다 행복해졌음 좋겠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원 #내부망 #행복 #글판 #행복글판 #좋은글귀 #저자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중에서 #나를위한 #글귀 #모두가 #행복해졌음 #행복 #건강 #화이팅
회사 내부망 페이지에 행복글판 作 흔글 매일 바뀌는 좋은글귀지만 요즘에 나한테 맞는 글이네^^ 내 주위사람들 모두다 행복해졌음 좋겠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원 #내부망 #행복 #글판 #행복글판 #좋은글귀 #저자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중에서 #나를위한 #글귀 #모두가 #행복해졌음 #행복 #건강 #화이팅
나중에 보고 싶던 책중하나였는데
@91_9.29 생각지도못한 책선물📚
(너나나나자존감올리자제발🤦🏻‍♀️)
*후회 없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할 것*
.
.
.
.
.
.
.
.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흔글지음#조성용_흔글#새벽감성#좋은글귀#책읽기#책스타그램
나중에 보고 싶던 책중하나였는데 @91_9.29 생각지도못한 책선물📚 (너나나나자존감올리자제발🤦🏻‍♀️) *후회 없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할 것* . . . . . . . .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흔글지음#조성용_흔글#새벽감성#좋은글귀#책읽기#책스타그램
나에게 투자하는 시간을 조금 더 늘려봤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빨간날.
⠀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책 제목만큼이나 마음의 평안을 선물해주는 책. 근데 나를 안는다는 것이 무엇일까?
⠀
타인에게 인정받기 위해 자신의 자존감을 낮추고 그 낮춰진 자존감을 다시 못찾은 사람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책.
⠀
한번쯤은 이기적인 삶도 괜찮을거라 생각한다.
⠀
그리고 한가지 중요한 사실 해와달 사이에 있는 바다의 내음은 다르다.
#책스타그램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나에게 투자하는 시간을 조금 더 늘려봤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빨간날. ⠀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책 제목만큼이나 마음의 평안을 선물해주는 책. 근데 나를 안는다는 것이 무엇일까? ⠀ 타인에게 인정받기 위해 자신의 자존감을 낮추고 그 낮춰진 자존감을 다시 못찾은 사람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책. ⠀ 한번쯤은 이기적인 삶도 괜찮을거라 생각한다. ⠀ 그리고 한가지 중요한 사실 해와달 사이에 있는 바다의 내음은 다르다. #책스타그램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타인에게 맞추는 것이 편해서,
맞추는 것만이 배려라 생각해서,
나를 내려놓는 것이 성숙이라 생각하고
익숙해져버린 나에게 책이 주는 처방

#왜일까 #이기분은 #마치 #나랑연애하는기분 #정민주나랑1일째 #ㅋㅋㅋ #뒷페이지는생략 #🙈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타인에게 맞추는 것이 편해서, 맞추는 것만이 배려라 생각해서, 나를 내려놓는 것이 성숙이라 생각하고 익숙해져버린 나에게 책이 주는 처방 #왜일까 #이기분은 #마치 #나랑연애하는기분 #정민주나랑1일째 #ㅋㅋㅋ #뒷페이지는생략 #🙈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아이좋아💕

#나를위한시간
#아름이시간✌🏼
천천히 삶을 채색하자.
흔글 에세이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ㅤ
책은 교보문고 온라인 오프라인 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천천히 삶을 채색하자. 흔글 에세이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ㅤ 책은 교보문고 온라인 오프라인 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밤에 읽기 좋은 책 ღ
.
.
.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byebyemyblue
밤에 읽기 좋은 책 ღ . . .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byebyemyblue
비가 엄청 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주변에 내 맘을 진정알아주는
그런 분들이 많아지길 바랍니다~~♡♡♡ #사는이야기 #비 #태풍 #오늘 #내맘 #알아줘 #빗소리 #인연 #진심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굿밤 #행밤 #즐밤 #오늘도 #열심히살았다
비가 엄청 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주변에 내 맘을 진정알아주는 그런 분들이 많아지길 바랍니다~~♡♡♡ #사는이야기 #비 #태풍 #오늘 #내맘 #알아줘 #빗소리 #인연 #진심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굿밤 #행밤 #즐밤 #오늘도 #열심히살았다
불쾌한 것을 불쾌하다고 말하고 이유 없는 험담과 불합리한 행동들을 묵인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 것.
나를 아프게 만드는 사람들을 잃지 않으려고 내 가치를 깎아내리는 것을 보고만 있지 않았으면 좋겠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중에서
#흔글
불쾌한 것을 불쾌하다고 말하고 이유 없는 험담과 불합리한 행동들을 묵인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는 것. 나를 아프게 만드는 사람들을 잃지 않으려고 내 가치를 깎아내리는 것을 보고만 있지 않았으면 좋겠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중에서 #흔글
ㅤ
상대방의 속도에 맞추려고만 하지 않기를.
흔글 에세이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ㅤ
책은 교보문고 온라인 오프라인 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ㅤ 상대방의 속도에 맞추려고만 하지 않기를. 흔글 에세이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ㅤ 책은 교보문고 온라인 오프라인 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ㅤ
자존감이 낮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책
흔글 에세이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ㅤ
저자 계정 @heungeul
ㅤ
책은 교보문고 온라인 오프라인 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ㅤ 자존감이 낮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책 흔글 에세이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ㅤ 저자 계정 @heungeul ㅤ 책은 교보문고 온라인 오프라인 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흔글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중에서
#

붓으로 써본 좋은 글귀다. 뒷모습의 주인공들은 남동생들이다. 포토그래퍼는 주예다. 고향집에서 무릎 아프신 어무니에게 큰 세발 자전거도 알려드리며 단란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것이 참 예쁘다. 우리 가족은 붓으로 쓴 글귀처럼 서로가 서로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사람들이라 에너지가 좋다고 느낀다. 속초 부모님, 장호원 부모님, 주예&종호, 나와 막내. 모두 합이 좋다. 그래서 글을 쓰며 감사했다. 비단 가족에 국한된 얘긴 아니다. 나와 더불어 살아가는 주변분들과도 이렇게 따뜻하게 살아가고 싶다. .
. . [인간관계는 완벽하지 않음을 인정하며 서로의 부족함을 사랑으로 채워주는 일이 전부가 아닐까 싶다. 가끔 누군가에게 소홀하고, 누군가가 내게 소홀했다고 해도 그럴수 있음을 이해하고 따뜻하게 안아주는 일. 혼자서 모든것을 해결하고 살아내겠다는 결심이 아니라 조금은 부족하더라도 부둥켜 안고 사는것 말이다.]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中- .
.

#속초 #현아제작실 #속초미술 #미술수업 #수강생모집 #누구나환영  #속초그림 #그림수업 #illustration #art #일러스트 #벽화 #mural #속초벽화 #고성벽화 #붓펜 #붓글씨 #캘리그라피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 붓으로 써본 좋은 글귀다. 뒷모습의 주인공들은 남동생들이다. 포토그래퍼는 주예다. 고향집에서 무릎 아프신 어무니에게 큰 세발 자전거도 알려드리며 단란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것이 참 예쁘다. 우리 가족은 붓으로 쓴 글귀처럼 서로가 서로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사람들이라 에너지가 좋다고 느낀다. 속초 부모님, 장호원 부모님, 주예&종호, 나와 막내. 모두 합이 좋다. 그래서 글을 쓰며 감사했다. 비단 가족에 국한된 얘긴 아니다. 나와 더불어 살아가는 주변분들과도 이렇게 따뜻하게 살아가고 싶다. . . . [인간관계는 완벽하지 않음을 인정하며 서로의 부족함을 사랑으로 채워주는 일이 전부가 아닐까 싶다. 가끔 누군가에게 소홀하고, 누군가가 내게 소홀했다고 해도 그럴수 있음을 이해하고 따뜻하게 안아주는 일. 혼자서 모든것을 해결하고 살아내겠다는 결심이 아니라 조금은 부족하더라도 부둥켜 안고 사는것 말이다.] -타인을 안아주듯 나를 안았다 中- . . #속초 #현아제작실 #속초미술 #미술수업 #수강생모집 #누구나환영 #속초그림 #그림수업 #illustration #art #일러스트 #벽화 #mural #속초벽화 #고성벽화 #붓펜 #붓글씨 #캘리그라피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첫줄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약 13일 간에 걸쳐 다 읽었고
나는 역시 흔글님 글이 너무 좋고.
나중에 돈 여유 되면 사야겠다.
진짜 나에게 해주고 싶지만 해주지 못한 말들이 너무나도 많이 담겨있어서. 작가님의 글을 빌려 위로를 받았고. 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운 다짐이라는 글처럼 9월의 마지막 날에는 아쉬움이 남지 않게...
#첫줄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약 13일 간에 걸쳐 다 읽었고 나는 역시 흔글님 글이 너무 좋고. 나중에 돈 여유 되면 사야겠다. 진짜 나에게 해주고 싶지만 해주지 못한 말들이 너무나도 많이 담겨있어서. 작가님의 글을 빌려 위로를 받았고. 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운 다짐이라는 글처럼 9월의 마지막 날에는 아쉬움이 남지 않게...
#첫줄 
다정한 사람에게 이끌리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일이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첫줄 다정한 사람에게 이끌리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일이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흔글
나도 이제 인스타할랭 귀여운 조카 유주😍❤️ •
•
•
•

시험 못봐서 너무 슬펐는데 짐니가 응원해줬다🥰
•
•
좋아하는 책보면서 기분도 나아졌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나도 이제 인스타할랭 귀여운 조카 유주😍❤️ • • • • 시험 못봐서 너무 슬펐는데 짐니가 응원해줬다🥰 • • 좋아하는 책보면서 기분도 나아졌다. #타인을안아주듯나를안았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