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아들

#已发帖 246833
할아버지 생신축하합니다🎂
@gang_namyeong
어제 할아버지생신인데 왜 케익 없냐며..
가족모두 모였을때 애들없이 초켰더니
급하게 DIY케익만들기 사서 꾸미기😏
.
#강윤호 #강윤찬 #7세 #4세 #형제스타그램 #큰아들 #작은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 #아들바보 #뱀띠 #청양띠 #사랑해아들 #줌마그램 #육아맘 #육아공유 #육아기록 #육아전쟁 #아들바라기 #아들육아 #DIY케익 #할아버지생신 #축하해요
.
할아버지 생신축하합니다🎂 @gang_namyeong 어제 할아버지생신인데 왜 케익 없냐며.. 가족모두 모였을때 애들없이 초켰더니 급하게 DIY케익만들기 사서 꾸미기😏 . #강윤호 #강윤찬 #7세 #4세 #형제스타그램 #큰아들 #작은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 #아들바보 #뱀띠 #청양띠 #사랑해아들 #줌마그램 #육아맘 #육아공유 #육아기록 #육아전쟁 #아들바라기 #아들육아 #DIY케익 #할아버지생신 #축하해요 .
11월 13일 막둥이등원룩
오늘은 날이 추워 따뜻한 옷을 입고
크봉이랑 같이 등원 했네요 ㅋㅋ
칠봉이 동생 크봉이(크롱+봉이)입니다.
쪼꼬미가 벌써부터 뭘 가지고 등원합니다 ㅋㅋ
귀요미 오늘도 잘 지내고 오세욤^^
어제 아빠 늦게 왔다고 막둥이가 얼마나 잔소리를 하던지~~귀욥넹 ㅋㅋ
1시간을 &%~%%&%~~%^&%#÷÷ 종알종알
그래서 새벽 1시까지 자동차 놀이 했네요ㅋㅋ
아빠가 어딜 못가요 우리 막둥이 때문에~
오늘은 칼 퇴근할께요~~
.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신불당
#호반서밋플레이스 #아들스타그램 
#아이웃음 #아이행복 #놀이터
#달봉이 #큰아들 #감사해요💕
#칠봉이 #막둥이 #사랑해💕 
#불당마루어린이집 #등원룩 #크봉이와함께 #ootd #오오티디
11월 13일 막둥이등원룩 오늘은 날이 추워 따뜻한 옷을 입고 크봉이랑 같이 등원 했네요 ㅋㅋ 칠봉이 동생 크봉이(크롱+봉이)입니다. 쪼꼬미가 벌써부터 뭘 가지고 등원합니다 ㅋㅋ 귀요미 오늘도 잘 지내고 오세욤^^ 어제 아빠 늦게 왔다고 막둥이가 얼마나 잔소리를 하던지~~귀욥넹 ㅋㅋ 1시간을 &%~%%&%~~%^&%#÷÷ 종알종알 그래서 새벽 1시까지 자동차 놀이 했네요ㅋㅋ 아빠가 어딜 못가요 우리 막둥이 때문에~ 오늘은 칼 퇴근할께요~~ .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신불당 #호반서밋플레이스 #아들스타그램 #아이웃음 #아이행복 #놀이터 #달봉이 #큰아들 #감사해요💕 #칠봉이 #막둥이 #사랑해💕 #불당마루어린이집 #등원룩 #크봉이와함께 #ootd #오오티디
빈이횽아랑 짱아랑 닮았나요?😍
배가 덜 나오는 느낌이라
둘째는 바뀔수 있겠지 했더니
흠....😂역시나 이번에 또 한번 떡하니 보여주는 둘째
감사하게도 이제 정말 인정해볼께요 형제맘🙋‍♀️
저희집은 남자 셋 이랍니다😂🤭
#빈이네그램 #첫째아들 #둘째아들 #원숭이띠아기 #2월생맘
빈이횽아랑 짱아랑 닮았나요?😍 배가 덜 나오는 느낌이라 둘째는 바뀔수 있겠지 했더니 흠....😂역시나 이번에 또 한번 떡하니 보여주는 둘째 감사하게도 이제 정말 인정해볼께요 형제맘🙋‍♀️ 저희집은 남자 셋 이랍니다😂🤭 #빈이네그램 #첫째아들 #둘째아들 #원숭이띠아기 #2월생맘
#큰아들 #태권도 #노랑띠승급😁 
#기특하네👍 요즘매일새로운내새끼

젤네일3만❤11월 매트(1만)서비스! 
무제한아트6만.ㅡ2인동시가능.
☎️당일예약: 031-441-2223.
.
🍁속눈썹🍁.
ㅡ뷰러펌 3만(2명동시or네일과함께:25000).
ㅡ속눈썹연장.
3만부터 5d 러볼까지~❤️.
다양해요 맞춤디자인! .
.
🎡왁싱🎢.
페이스👉인중.눈썹.이마.헤어라인~.
모든바디왁싱👙브라질리언(5만).
.
👑업스타일&메이크업. .
웨딩.혼주.면접.돌잔치.상견례.등.
아침예약가능🤩선예약필수♥️.
.
🌞파워태닝- 스텐드형 +콜라겐램프.
(로션증정이벤트)10회.12만!.
.
🌹비비드루비 회원권 등록시.
회원권별ㆍ적립금🥳🥳🥳.
속눈썹리무버➡️무료❤️.
젤제거(쏙오프)➡️무료❤️.
.
. . 예약 상담 요청 메세지는.
어떤시술 하실지 + 원하는 날짜와시간.
+젤제거유무와 함께 .문의주세요.
(가격문의3개이내.부탁드려용).
시술중 대답이 느릴 수 있어요.
.
예약☎️031-441-2223.
.
.
.

#안양일번가 #안양역 #일상 #댕리단길  #커플 #공항 #안양맛집 #훈녀 #다이어트  #데이트 #20살 #웨딩 #여행 #휴가 #성결대 #연성대  #웨딩 #셀피 #생일 #30살 #운동 #오오티디 #안양예고 #안양역맛집 #엔터식스#수능 #수험생할인이벤트
#큰아들 #태권도 #노랑띠승급😁 #기특하네👍 요즘매일새로운내새끼 젤네일3만❤11월 매트(1만)서비스! 무제한아트6만.ㅡ2인동시가능. ☎️당일예약: 031-441-2223. . 🍁속눈썹🍁. ㅡ뷰러펌 3만(2명동시or네일과함께:25000). ㅡ속눈썹연장. 3만부터 5d 러볼까지~❤️. 다양해요 맞춤디자인! . . 🎡왁싱🎢. 페이스👉인중.눈썹.이마.헤어라인~. 모든바디왁싱👙브라질리언(5만). . 👑업스타일&메이크업. . 웨딩.혼주.면접.돌잔치.상견례.등. 아침예약가능🤩선예약필수♥️. . 🌞파워태닝- 스텐드형 +콜라겐램프. (로션증정이벤트)10회.12만!. . 🌹비비드루비 회원권 등록시. 회원권별ㆍ적립금🥳🥳🥳. 속눈썹리무버➡️무료❤️. 젤제거(쏙오프)➡️무료❤️. . . . 예약 상담 요청 메세지는. 어떤시술 하실지 + 원하는 날짜와시간. +젤제거유무와 함께 .문의주세요. (가격문의3개이내.부탁드려용). 시술중 대답이 느릴 수 있어요. . 예약☎️031-441-2223. . . . #안양일번가 #안양역 #일상 #댕리단길 #커플 #공항 #안양맛집 #훈녀 #다이어트 #데이트 #20살 #웨딩 #여행 #휴가 #성결대 #연성대 #웨딩 #셀피 #생일 #30살 #운동 #오오티디 #안양예고 #안양역맛집 #엔터식스#수능 #수험생할인이벤트
#아들

아들아ㅜㅜ

맘아프다~

왼손잡인데 어떻게 하니?ㅜㅜ

얼릉 회복하쟈

#삼남매맘#육아소통하기
#큰아들#다쳐서#맴찢
#왼손잡이어쩔
#아들 아들아ㅜㅜ 맘아프다~ 왼손잡인데 어떻게 하니?ㅜㅜ 얼릉 회복하쟈 #삼남매맘#육아소통하기 #큰아들#다쳐서#맴찢 #왼손잡이어쩔
도서반납하고 대여하러 가는길📚
율이는 유모차타고
훈이는 킥보드타고
애미는 그냥 정신없고ㅎㅎ
이리 바쁘게 살 수 있음에 감사하자💕
.
.
.
#훈앤율191112
#훈_일상
#만3세아들#45개월아들#훈_5살
#양띠#청양띠#청양띠아기#청양띠아들
#심쿵훈썸#세젤귀#훈남#훈남아들
#아들#아들스타그램#아들바보
#애스타#애스타그램
#육아#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육아일기
#장남#큰아들#내사랑#훈스타그램🙋‍♂️
#큰아들#양력생일
.
.
올해는 여자친구가 
케잌을 선물해주고^^갔네요~
.
.
.
앙증맞은 케잌도 귀엽고
수줍지만 저 작은 하트양초에
마음을 담았을 아들의 여친이
한없이 귀엽고 예뻐요😍
.
.
.
큰아들의 
#열여섯살의순간 순간이
제게도 설레임을 줍니다^^
.
.
#케잌은던져놓고
#시네마데이트 간 #아들커플
#엄마가먼저한조각했어
#너희들사이만큼 #달달하더라
#최현아쿠킹클래스 #인천요리수업 #인천요리학원 #인천논현동쿠킹클래스 #인천송도쿠킹클래스 #인천서창쿠킹클래스 #인천청라쿠킹클래스 #시흥쿠킹클래스 #배곧쿠킹클래스 #안산쿠킹클래스 #부천쿠킹클래스
#큰아들#양력생일 . . 올해는 여자친구가 케잌을 선물해주고^^갔네요~ . . . 앙증맞은 케잌도 귀엽고 수줍지만 저 작은 하트양초에 마음을 담았을 아들의 여친이 한없이 귀엽고 예뻐요😍 . . . 큰아들의 #열여섯살의순간 순간이 제게도 설레임을 줍니다^^ . . #케잌은던져놓고 #시네마데이트#아들커플 #엄마가먼저한조각했어 #너희들사이만큼 #달달하더라 #최현아쿠킹클래스 #인천요리수업 #인천요리학원 #인천논현동쿠킹클래스 #인천송도쿠킹클래스 #인천서창쿠킹클래스 #인천청라쿠킹클래스 #시흥쿠킹클래스 #배곧쿠킹클래스 #안산쿠킹클래스 #부천쿠킹클래스
-
시우:
엄마 브롤스타즈가 유행인데 나는
신비아파트할꺼야~
왠줄알아? 
신비아파트에 나오는 귀신들을 다 잡고싶거든 -

나:
오~
유행에 따라가지 않는 시우 멋지다~

시우:
엄마 근데 엄마 또 유행했어~

나:
그게 몬데?

시우:
엄마가 세수하고 양치하고 오라고 했자나~
엥?그게 무슨 말이야~ㅋㅋㅋ

아직 유행이란 단어의뜻을 모르는 귀여운 녀석 ㅋㅋ
세수랑 양치는 너가 해야될 일이란다 ㅎㅎ

#귀여운아들#이쁜7세#곧초딩#우형제#큰아들#신비아파트#승강귀
- 시우: 엄마 브롤스타즈가 유행인데 나는 신비아파트할꺼야~ 왠줄알아? 신비아파트에 나오는 귀신들을 다 잡고싶거든 - 나: 오~ 유행에 따라가지 않는 시우 멋지다~ 시우: 엄마 근데 엄마 또 유행했어~ 나: 그게 몬데? 시우: 엄마가 세수하고 양치하고 오라고 했자나~ 엥?그게 무슨 말이야~ㅋㅋㅋ 아직 유행이란 단어의뜻을 모르는 귀여운 녀석 ㅋㅋ 세수랑 양치는 너가 해야될 일이란다 ㅎㅎ #귀여운아들#이쁜7세#곧초딩#우형제#큰아들#신비아파트#승강귀
.
오랜만에 우리초딩 등원샷😍
늘그렇듯 오빠갈까바 맘이급해 신발하나는신고 하나는들고 배웅하는 여동생🤣
-
#호야건강검진하러가야되니학교마치고바로와
#장남#큰아들
#다둥이쭈우네#아들둘딸하나 #아들아들딸 #민호민우하은 #호우은삼남매
. 오랜만에 우리초딩 등원샷😍 늘그렇듯 오빠갈까바 맘이급해 신발하나는신고 하나는들고 배웅하는 여동생🤣 - #호야건강검진하러가야되니학교마치고바로와 #장남#큰아들 #다둥이쭈우네#아들둘딸하나 #아들아들딸 #민호민우하은 #호우은삼남매
#큰아들#멋있는#언약의여정
많이 커서 왔구나^^
#큰아들#멋있는#언약의여정 많이 커서 왔구나^^
산타인줄🎅
산타인줄🎅
#기록#큰아들
종이접기 홀릭은 일단락ㅋㅋ
요즘은 그리고 오리고 붙이고,
아빠의 도움으로 잘 오려진 그림을 벽에 붙이며 집을 예쁘게 꾸며주겠다고💛
유치원에서 가장 친한 여자친구들 이름을 쓰며 핑크색 하트로 마무리❤️
#우리아들쏘스윗#스윗가이#아들#일상#아둘맘#부쩍형아된요즘#육아
#기록#큰아들 종이접기 홀릭은 일단락ㅋㅋ 요즘은 그리고 오리고 붙이고, 아빠의 도움으로 잘 오려진 그림을 벽에 붙이며 집을 예쁘게 꾸며주겠다고💛 유치원에서 가장 친한 여자친구들 이름을 쓰며 핑크색 하트로 마무리❤️ #우리아들쏘스윗#스윗가이#아들#일상#아둘맘#부쩍형아된요즘#육아
50대 주부
전신 6주

그간 다이어트경험 많지만 효과x, 폭풍요요
6주만에 같은옷, 다른느낌

피로, 어깨, 무거움, 등등등 완젼 
새로운 몸으로 환골탈태

체지방만 약10kg감량 
와..대박!!🤭😱
50대 주부 전신 6주 그간 다이어트경험 많지만 효과x, 폭풍요요 6주만에 같은옷, 다른느낌 피로, 어깨, 무거움, 등등등 완젼 새로운 몸으로 환골탈태 체지방만 약10kg감량 와..대박!!🤭😱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중이신 #큰아들 ☺️
요즘 찍는 사진들마다 #개구쟁이 포즈 취하느라 정상적인게 별로 없다 
그래도 너가 행복한다면 그걸로 됐다 ㅋㅋ
.
.
#어린이집생활 #즐거운하루 
#5살아들 #사랑해아들❤️ #김포댁 #윰주부 #일찍깬윰주부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중이신 #큰아들 ☺️ 요즘 찍는 사진들마다 #개구쟁이 포즈 취하느라 정상적인게 별로 없다 그래도 너가 행복한다면 그걸로 됐다 ㅋㅋ . . #어린이집생활 #즐거운하루 #5살아들 #사랑해아들❤️ #김포댁 #윰주부 #일찍깬윰주부
독서 감상화 대회에서 최우수상 수상한 큰아들^^ 방송실에서 상 받는다며 한껏 뽐낸 큰귀요미와, 형아만 사진 찍을까바 어떻게든 사진에 고개 내미는 작은 아들~~겁내 사랑해😰
#독서감상화그리기대회 #8살 #큰아들 #최우수상 #1등 #슈트간지 #격하게사랑한다
독서 감상화 대회에서 최우수상 수상한 큰아들^^ 방송실에서 상 받는다며 한껏 뽐낸 큰귀요미와, 형아만 사진 찍을까바 어떻게든 사진에 고개 내미는 작은 아들~~겁내 사랑해😰 #독서감상화그리기대회 #8살 #큰아들 #최우수상 #1등 #슈트간지 #격하게사랑한다
#큰아들
세상에나....
지난달 우리 시후 유치원에서 생일잔치하는데,
지난추석때 한복사려다
배송땜에 주문못해서ㅠㅠㅠ
아가아가시절때 입던 한복을 보냈거든요,,,
⠀
이게 왠걸...ㅋㅋㅋㅋㅋㅋㅋ
한복이 너~~~무 짧다ㅋㅋㅋㅋㅋㅋ
미안해아들🤣🤣🤣🤣🤣👍
⠀
울아들 언제 이렇게 큰거니??
세상귀엽네❤❤❤
⠀
#16개월 #6살 #큰형아 #동일인물 #설날엔 #한복사줄게 #너무짧다 #아가아가시절 #세상귀요미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육아소통 #환영해요
#큰아들 세상에나.... 지난달 우리 시후 유치원에서 생일잔치하는데, 지난추석때 한복사려다 배송땜에 주문못해서ㅠㅠㅠ 아가아가시절때 입던 한복을 보냈거든요,,, ⠀ 이게 왠걸...ㅋㅋㅋㅋㅋㅋㅋ 한복이 너~~~무 짧다ㅋㅋㅋㅋㅋㅋ 미안해아들🤣🤣🤣🤣🤣👍 ⠀ 울아들 언제 이렇게 큰거니?? 세상귀엽네❤❤❤ ⠀ #16개월 #6살 #큰형아 #동일인물 #설날엔 #한복사줄게 #너무짧다 #아가아가시절 #세상귀요미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육아소통 #환영해요
내사랑횩이책상위♡
.
.
.
.
.
#쭈쭈베베
#아들
#큰아들
#큰아들그림
#형제
#일상
#아들맘
벌써 오후 6시밖테 안됐는데 
깜깜해진 저녁
감기가 심해져서 병원가 항생제를 
받아서 오면서도
큰아들은 병원서부터 친구집
가겠다며 ..
때쓰다 결국
친구집 동생 손잡고
걸어가는길
일주일에 친구를 3번 
만나서 놀고 
엄만 쉴세 없이 널 위해 약속을 잡고 ...
그래도 아들이 웃을 수만 있다면
괜찮아 그래도 
나도 늙는지 조명에 비친 나무가 이뻐 보이는 오늘🤗
벌써 오후 6시밖테 안됐는데 깜깜해진 저녁 감기가 심해져서 병원가 항생제를 받아서 오면서도 큰아들은 병원서부터 친구집 가겠다며 .. 때쓰다 결국 친구집 동생 손잡고 걸어가는길 일주일에 친구를 3번 만나서 놀고 엄만 쉴세 없이 널 위해 약속을 잡고 ... 그래도 아들이 웃을 수만 있다면 괜찮아 그래도 나도 늙는지 조명에 비친 나무가 이뻐 보이는 오늘🤗
큰아들 주제중심 발표회
오카리나, 합창, 율동등등 “엄마 나 또나가”를 외치며 큰웃음 준
2학년 표현반의 개그맨ㅋ
자신감 넘치게 잘했엉!
아침 내내 부르던 노래가
알고보니 발표회 곡이었구나!
아주 잘지내고 있구낭ㅋㅋ
기분표현은 무서움이었지만ㅋ
아주아주 잘했던 아들
정말 무서운거 맞아??
.
.
#큰아들 #초등학교2학년 #학부모참여수업 #오카리나연주 #율동 #합창 #참잘했어요 #자신감있게잘했어 #나의꿈 #개그맨 #동물사육사
큰아들 주제중심 발표회 오카리나, 합창, 율동등등 “엄마 나 또나가”를 외치며 큰웃음 준 2학년 표현반의 개그맨ㅋ 자신감 넘치게 잘했엉! 아침 내내 부르던 노래가 알고보니 발표회 곡이었구나! 아주 잘지내고 있구낭ㅋㅋ 기분표현은 무서움이었지만ㅋ 아주아주 잘했던 아들 정말 무서운거 맞아?? . . #큰아들 #초등학교2학년 #학부모참여수업 #오카리나연주 #율동 #합창 #참잘했어요 #자신감있게잘했어 #나의꿈 #개그맨 #동물사육사
수능대박#큰아들 화이팅#아자아자
수능대박#큰아들 화이팅#아자아자
울큰아들 사진 찾았!!! 반갑다~~~
#큰아들 #평생보험
울큰아들 사진 찾았!!! 반갑다~~~ #큰아들 #평생보험
태현이의 자는 방식ㅋㅋㅋㅋㅋ#꿈나라#큰아들#잠거릇#누굴닮았나
태현이의 자는 방식ㅋㅋㅋㅋㅋ#꿈나라#큰아들#잠거릇#누굴닮았나
요새기여운 리안🥰
.
.
.
음~~~ 말도안들어
곧있음 미운네살ㅠㅠ
.
.
#닭띠아드님🐓 #우리집상전 #큰아들 #장남 #육아맘 #아들스타그램 #아들그램 #닭띠맘 #두아들맘 #형제맘
#3살 #3살아기 #못난이 #주부스타그램
부산출장중인 남편없이 손자,며느리와 함께한 제사
올해 마지막 제사~이제 진짜 마지막🤣
우리 장남태민이는 내복입고 있다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스스로 양말신고 옷입더니 어찌나 두손모아 공손한지~~~참 뿌듯하고 어깨가 으쓱해지는 구나😚
그와중에 계속 방해하는 둘찌 말썽쟁이 주민이 ㅋㅋㅋ
술잔에 귤넣고 휘젖기,과일공처럼 던지기,탕국엎질러서 오감놀이하기등등 
아버님이 역대급 초스피드로 식사만 하시고 과일도 안드시고 가셨다🤣🤣🤣
.
.
.
#남편은 부재중#부산출장#큰아들#외아들#장남#제사#민브로
부산출장중인 남편없이 손자,며느리와 함께한 제사 올해 마지막 제사~이제 진짜 마지막🤣 우리 장남태민이는 내복입고 있다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스스로 양말신고 옷입더니 어찌나 두손모아 공손한지~~~참 뿌듯하고 어깨가 으쓱해지는 구나😚 그와중에 계속 방해하는 둘찌 말썽쟁이 주민이 ㅋㅋㅋ 술잔에 귤넣고 휘젖기,과일공처럼 던지기,탕국엎질러서 오감놀이하기등등 아버님이 역대급 초스피드로 식사만 하시고 과일도 안드시고 가셨다🤣🤣🤣 . . . #남편은 부재중#부산출장#큰아들#외아들#장남#제사#민브로
우리  큰아들 고생했어.
엄마 아빠가 못가봐서  미안.ㅜㅜ
그래도 무사히  잘 마무리하고... 멋져.
사랑한다 엄마아들♡
#삼형제#맏이#큰아들#국악#창단연주회#고마워
우리 큰아들 고생했어. 엄마 아빠가 못가봐서 미안.ㅜㅜ 그래도 무사히 잘 마무리하고... 멋져. 사랑한다 엄마아들♡ #삼형제#맏이#큰아들#국악#창단연주회#고마워
#첫줄
늦었지만 빼빼로데이 인증!!
올해 얼집에 처음으로 보냈다~
큰아들 얼집 다닐때 했던걸 또 시작인가
비록 이쁘게 수제로 만든건 아니지만 사서 고생하는중 ㅋㅋ
더불어 큰아들도 빼빼로 선물 받았다는...
난 동네친구와 새로 알게 된 동생에게 받았는데 먹느라 사진이 없다ㅜ
또 오랜만에 올리는 피드... 나 살아있으니 걱정은 마ㅋㅋ
#빼빼로#빼빼로데이#인증샷#큰아들#작은아들#얼집으로#일상#데일리#럽스타그램#빼빼로그램#뒷북#ㅋㅋㅋㅋㅋ#아들스타그램#육아맘#아들맘#도치맘#아들둘맘#맘스타그램#아들랑구#아들바보#육아소통그램#육아스타그램#소통#육아#자랑중#ㅎㅎ#좋아요
#첫줄 늦었지만 빼빼로데이 인증!! 올해 얼집에 처음으로 보냈다~ 큰아들 얼집 다닐때 했던걸 또 시작인가 비록 이쁘게 수제로 만든건 아니지만 사서 고생하는중 ㅋㅋ 더불어 큰아들도 빼빼로 선물 받았다는... 난 동네친구와 새로 알게 된 동생에게 받았는데 먹느라 사진이 없다ㅜ 또 오랜만에 올리는 피드... 나 살아있으니 걱정은 마ㅋㅋ #빼빼로#빼빼로데이#인증샷#큰아들#작은아들#얼집으로#일상#데일리#럽스타그램#빼빼로그램#뒷북#ㅋㅋㅋㅋㅋ#아들스타그램#육아맘#아들맘#도치맘#아들둘맘#맘스타그램#아들랑구#아들바보#육아소통그램#육아스타그램#소통#육아#자랑중#ㅎㅎ#좋아요
11월 12일 달봉아빠일상.
오늘은 30년지기 친구들 방문.
달봉아빠가 안 놀러온다고 찾아오는 친구들 🙏🙏
그래서 퇴근후 팔팔갈비로 ㅋㅋ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모처럼 좋은시간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ㅋㅋ
우리 막둥이가 아빠 언제 오냐고!!!
아빤 친구도 못 만나요 ㅋㅋ
우리 막둥이 보러 빨리 갈께요 ㅋㅋ
.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신불당
#호반서밋플레이스 #아들스타그램 
#아이웃음 #아이행복 #놀이터
#달봉이 #큰아들 #감사해요💕
#칠봉이 #막둥이 #사랑해💕 
#신불당팔팔갈비 #무한리필 #가성비짱
11월 12일 달봉아빠일상. 오늘은 30년지기 친구들 방문. 달봉아빠가 안 놀러온다고 찾아오는 친구들 🙏🙏 그래서 퇴근후 팔팔갈비로 ㅋㅋ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모처럼 좋은시간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ㅋㅋ 우리 막둥이가 아빠 언제 오냐고!!! 아빤 친구도 못 만나요 ㅋㅋ 우리 막둥이 보러 빨리 갈께요 ㅋㅋ .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신불당 #호반서밋플레이스 #아들스타그램 #아이웃음 #아이행복 #놀이터 #달봉이 #큰아들 #감사해요💕 #칠봉이 #막둥이 #사랑해💕 #신불당팔팔갈비 #무한리필 #가성비짱
ᆞ
아빠 생일선물(❛◡❛)✿ ᆞ
ᆞ
자기들끼리 돈모아 사드린 티와  양말도

좋치만 왠지 이게 더 기부니가 좋으실듯

#큰아들#작은아들 고맙네 ❤
ᆞ 아빠 생일선물(❛◡❛)✿ ᆞ ᆞ 자기들끼리 돈모아 사드린 티와 양말도 좋치만 왠지 이게 더 기부니가 좋으실듯 #큰아들#작은아들 고맙네 ❤
야구 속터짐 ㅠㅠ
울아들은 인형을 너무 좋아해^^ 인형놀이도하고 누나랑 블럭으로 엄마가 좋아하는 집 지어주는중~~그 맘 영원하자^^💕💕💕
#야구시청중#인형놀이#블럭놀이#막둥이#남매놀이#큰아들 야구보다 잠들었네!!
야구 속터짐 ㅠㅠ 울아들은 인형을 너무 좋아해^^ 인형놀이도하고 누나랑 블럭으로 엄마가 좋아하는 집 지어주는중~~그 맘 영원하자^^💕💕💕 #야구시청중#인형놀이#블럭놀이#막둥이#남매놀이#큰아들 야구보다 잠들었네!!
아루의 일과
출근해서 먹고. 
자고.
싸고. 
먹고  퇴근🐾🎵🎶
.
. #말티즈#미니말티즈##2쩜#2키로#큰아들#아루#순둥이#할배공주#예쁜아루#천사
아루의 일과 출근해서 먹고. 자고. 싸고. 먹고 퇴근🐾🎵🎶 . . #말티즈#미니말티즈##2쩜#2키로#큰아들#아루#순둥이#할배공주#예쁜아루#천사
11.11.12 
am10.11
울큰아들태어난날♡ 
초밥먹고프데서 
주말에 초밥
당일에는 오므라이스
건강하고, 밝게 쑥쑥 크렴
.
.
.
.
.
#큰아들 #생축🎂 
#9살아들 #사랑해❤ 
#고마워💕
11.11.12 am10.11 울큰아들태어난날♡ 초밥먹고프데서 주말에 초밥 당일에는 오므라이스 건강하고, 밝게 쑥쑥 크렴 . . . . . #큰아들 #생축🎂 #9살아들 #사랑해❤ #고마워💕
#큰아들#등원샷
형아 유춴가려는데 울고짜증내고 일어난 두찌😔😔
더 자도 된디,,,더 자지,,,,
형아#따라쟁이 뭐든 지도 하것다여😐😐
형아주스먹은께 그래 니도 드세요
준아~ #포즈 다른거 없니??
맨날 컨셉이 아~추워니??😂😂
형아 배웅하고 집에 들어와서 다시 #꿀잠🥱🥱
형아 손흔들어주려고 일어난거니??
.
#1619일#54개월#청양띠#524일#18개월#황금개띠#아들둘#애엄마#하루하루#전쟁터#오늘도#무사히#귀여운#군밤장수#깜찍이#매력어쩔#성격더러운#2세아동#애교쟁이#사랑해#개구쟁이들
#큰아들#등원샷 형아 유춴가려는데 울고짜증내고 일어난 두찌😔😔 더 자도 된디,,,더 자지,,,, 형아#따라쟁이 뭐든 지도 하것다여😐😐 형아주스먹은께 그래 니도 드세요 준아~ #포즈 다른거 없니?? 맨날 컨셉이 아~추워니??😂😂 형아 배웅하고 집에 들어와서 다시 #꿀잠🥱🥱 형아 손흔들어주려고 일어난거니?? . #1619일#54개월#청양띠#524일#18개월#황금개띠#아들둘#애엄마#하루하루#전쟁터#오늘도#무사히#귀여운#군밤장수#깜찍이#매력어쩔#성격더러운#2세아동#애교쟁이#사랑해#개구쟁이들
울아덜생일🎂 이제 자기생일인줄 알고 축하받기위해 노래같이 안부르깈ㅋㅋㅋ #눈치백단 #훌쩍커버렸 #큰아들
울아덜생일🎂 이제 자기생일인줄 알고 축하받기위해 노래같이 안부르깈ㅋㅋㅋ #눈치백단 #훌쩍커버렸 #큰아들
.
.
우쒸... 또 열난다...ㅠ
목에서...ㅠ
딱 한달만인가..?
울고 싶다...ㅠ
.
.
#큰아들#목부워서열남#39.3도#근데날아다님
. . 우쒸... 또 열난다...ㅠ 목에서...ㅠ 딱 한달만인가..? 울고 싶다...ㅠ . . #큰아들#목부워서열남#39.3도#근데날아다님
#2019년 #11월 #11일 #빼빼로데이 #큰아들 #1학년 #베스트프랜드 #아픈엄마를 #힘들다며 #데리러오래 #아들이니깐 #데리러갔어 #낚였다

눈높이수업이 끝났는데..
힘들어서 못걸어가겠다며..
데리러오라는 
우리큰아드님♡
아픈 몸을 이끌고
데리러갔찌~~
보자마지 하는말..
오늘빼빼로데이래~~
그건 너네여자친구한테받앙~
라고했더니,친구와같이
하는얘기가..
자기네는 남자들끼리 놀아서
여자친구가없다며...엄마가
여자라서 사주라고..
남자가 사줘되라고했더니..
자기네는 남자긴한데
돈이없데ㅠ.ㅠ
그래...집앞에 푸른마트가자..
집앞에는 한개뿐이없는데.. 아휴~~그래
편의점으로가보쟈!

이렇게 아픈엄마가 
아드님에게 낚인거같으다...
#2019년 #11월 #11일 #빼빼로데이 #큰아들 #1학년 #베스트프랜드 #아픈엄마를 #힘들다며 #데리러오래 #아들이니깐 #데리러갔어 #낚였다 눈높이수업이 끝났는데.. 힘들어서 못걸어가겠다며.. 데리러오라는 우리큰아드님♡ 아픈 몸을 이끌고 데리러갔찌~~ 보자마지 하는말.. 오늘빼빼로데이래~~ 그건 너네여자친구한테받앙~ 라고했더니,친구와같이 하는얘기가.. 자기네는 남자들끼리 놀아서 여자친구가없다며...엄마가 여자라서 사주라고.. 남자가 사줘되라고했더니.. 자기네는 남자긴한데 돈이없데ㅠ.ㅠ 그래...집앞에 푸른마트가자.. 집앞에는 한개뿐이없는데.. 아휴~~그래 편의점으로가보쟈! 이렇게 아픈엄마가 아드님에게 낚인거같으다...
🏫
극성엄마?도 아닌데 방과후 공개수업에
나만 왔네🙄
그래두 아들이 좋아했으면 됐다!!😌❤
.
#큰아들
#초딩4학년
#컴퓨터수업
🏫 극성엄마?도 아닌데 방과후 공개수업에 나만 왔네🙄 그래두 아들이 좋아했으면 됐다!!😌❤ . #큰아들 #초딩4학년 #컴퓨터수업
미안;;엄마가 팔이 짧아서 ...
5분만 참아줘;;;;;;;;;;;;;;;;;;; #비니#엄마잘못#쌍둥이맘#큰아들#미안
미안;;엄마가 팔이 짧아서 ... 5분만 참아줘;;;;;;;;;;;;;;;;;;; #비니#엄마잘못#쌍둥이맘#큰아들#미안
-
⠀⠀⠀⠀⠀⠀⠀⠀⠀⠀⠀⠀⠀⠀⠀⠀⠀
⠀⠀⠀⠀⠀⠀⠀⠀⠀⠀⠀⠀⠀⠀⠀⠀⠀
주사 맞는다고 엄마 품에 꼭 안겼을땐
그렇게 애기같더니
나와서 엄마 가방 들어줄땐 또 듬직하네 ?
⠀⠀⠀⠀⠀⠀⠀⠀⠀⠀⠀⠀⠀⠀⠀⠀⠀
⠀⠀⠀⠀⠀⠀⠀⠀⠀⠀⠀⠀⠀⠀⠀⠀⠀
.
.
#가방들어주는남자 #큰아들 #연하남친
#시킨거아닌데 #기분내킬때만들어줌
#엄마_무겁지_내가_들어줄게 #든든한첫째
- ⠀⠀⠀⠀⠀⠀⠀⠀⠀⠀⠀⠀⠀⠀⠀⠀⠀ ⠀⠀⠀⠀⠀⠀⠀⠀⠀⠀⠀⠀⠀⠀⠀⠀⠀ 주사 맞는다고 엄마 품에 꼭 안겼을땐 그렇게 애기같더니 나와서 엄마 가방 들어줄땐 또 듬직하네 ? ⠀⠀⠀⠀⠀⠀⠀⠀⠀⠀⠀⠀⠀⠀⠀⠀⠀ ⠀⠀⠀⠀⠀⠀⠀⠀⠀⠀⠀⠀⠀⠀⠀⠀⠀ . . #가방들어주는남자 #큰아들 #연하남친 #시킨거아닌데 #기분내킬때만들어줌 #엄마_무겁지_내가_들어줄게 #든든한첫째
고객님이
8일의 기적 제품 체험하시고 
너~무 효과가 좋다고 하시면서 
추가구매 또 하셧어용~
진짜 이건 대박이!!라고 하시면서 
저에게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하시길래
제가 효과 더더욱 잘 보시라고
선물 왕창 넣어드렸습니당ㅋㅋ
선물 이렇게 많이주는 사람이 어딨어~!!
(나밖에없지!)
고객이 기쁘고 좋아하시면
저도 똑같이 기쁘고 좋아용~~
우리같이 건강해지면서 지방 박살 내자구욧!!
고객님이 8일의 기적 제품 체험하시고 너~무 효과가 좋다고 하시면서 추가구매 또 하셧어용~ 진짜 이건 대박이!!라고 하시면서 저에게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하시길래 제가 효과 더더욱 잘 보시라고 선물 왕창 넣어드렸습니당ㅋㅋ 선물 이렇게 많이주는 사람이 어딨어~!! (나밖에없지!) 고객이 기쁘고 좋아하시면 저도 똑같이 기쁘고 좋아용~~ 우리같이 건강해지면서 지방 박살 내자구욧!!
쉬는날..
아침 일상은 똑같징
일하러 안가는 대신ㅋㅋㅋ
.
.
#큰아들#초3아들#초딩학예회#마지막순서로#리코더합주#아들잘했옹#아들인스타그램#제1회양서예술제
이건 뭐 아빠와 아들이 아니고 동생괴롭히는큰형 
#아들둘맘 #큰아들 #작은아들 #둘째생각을못하는이유중하나
이건 뭐 아빠와 아들이 아니고 동생괴롭히는큰형 #아들둘맘 #큰아들 #작은아들 #둘째생각을못하는이유중하나
사랑해 1호💕
.
#생일축하해
#큰아들
#널너무나사랑하는엄마
#❤
-
준서아빠 짱구옷입고 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덕해져서 이젠데리고다녀도 
엄마가다뺏어먹냐는 소리안들음

#큰아들#홍준서#6살#엄청튼튼#아빠빼박🙊
#다이어트의중요성
- 준서아빠 짱구옷입고 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덕해져서 이젠데리고다녀도 엄마가다뺏어먹냐는 소리안들음 #큰아들#홍준서#6살#엄청튼튼#아빠빼박🙊 #다이어트의중요성
11월 12일 막둥이일상.
오늘은 우리 막둥이 곰 보러 가야 한다고
아침부터 울고 불고 난리났음 ㅋㅋ
아빠랑 5밤 자고 가자고 한게 오늘인줄 알고 
간신히 꼬셔서 등원 했어요 ㅋㅋ
오늘도 여러가지 놀이를 하고 왔네요 ㅋㅋ 
하원후 집에 와서도 곰 흉내 내며 가야 한다고 ㅠㅠ
조만간 아빠가 시간을 내 볼께요 ㅋㅋ
베어트리파크 가자요~
딸기체험보다 곰이 더 급하다급해!!!
.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신불당
#호반서밋플레이스 #아들스타그램 
#아이웃음 #아이행복 #놀이터
#달봉이 #큰아들 #감사해요💕
#칠봉이 #막둥이 #사랑해💕 
#불당마루어린이집 #곰보러가자
11월 12일 막둥이일상. 오늘은 우리 막둥이 곰 보러 가야 한다고 아침부터 울고 불고 난리났음 ㅋㅋ 아빠랑 5밤 자고 가자고 한게 오늘인줄 알고 간신히 꼬셔서 등원 했어요 ㅋㅋ 오늘도 여러가지 놀이를 하고 왔네요 ㅋㅋ 하원후 집에 와서도 곰 흉내 내며 가야 한다고 ㅠㅠ 조만간 아빠가 시간을 내 볼께요 ㅋㅋ 베어트리파크 가자요~ 딸기체험보다 곰이 더 급하다급해!!! .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신불당 #호반서밋플레이스 #아들스타그램 #아이웃음 #아이행복 #놀이터 #달봉이 #큰아들 #감사해요💕 #칠봉이 #막둥이 #사랑해💕 #불당마루어린이집 #곰보러가자
핸드폰을 얻기 위해 열공하는 아이들^^
핸드폰을 얻기 위해 열공하는 아이들^^
지난주말
많이컸다 우리큰아들💙

#쥬라기월드특별전 
#공룡박사 #공룡사랑 #네살
#38개월 #큰아들 #육아 #아들맘
#큰아들
⠀
⠀
오늘은 Field trip 가는날🎶
⠀
국립중앙어린이박물관에서 우리나라 옛것도 보고 배우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다고 한다❤️..... ⠀
잼있었지❓“아니요”🤭
⠀
⠀
공룡뼈가 없어 실망했다는 아들😖
⠀
⠀
다음에 공룡뼈 보러 가자🤣🤣🤣
⠀
⠀
⠀
⠀
⠀
#Field trip
#국립중앙어린이박물관
#5살아들
#48개월아들
#유치원스타그램
#사랑해아들❤️
#공룡뼈예약🤣
⠀
#큰아들 ⠀ ⠀ 오늘은 Field trip 가는날🎶 ⠀ 국립중앙어린이박물관에서 우리나라 옛것도 보고 배우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다고 한다❤️..... ⠀ 잼있었지❓“아니요”🤭 ⠀ ⠀ 공룡뼈가 없어 실망했다는 아들😖 ⠀ ⠀ 다음에 공룡뼈 보러 가자🤣🤣🤣 ⠀ ⠀ ⠀ ⠀ ⠀ #Field trip #국립중앙어린이박물관 #5살아들 #48개월아들 #유치원스타그램 #사랑해아들❤️ #공룡뼈예약🤣
사진첩 보다가ㅋㅋ 
약속한듯이 똑같이서서 안오고!!
애가 둘이구만
사진첩 보다가ㅋㅋ 약속한듯이 똑같이서서 안오고!! 애가 둘이구만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