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불자후후🎉

#已发帖 36
#예쁜케잌🍰 #초불자후후🎉 #울컥😭  생일축하해주신 모든분들감사합니다♡
#예쁜케잌🍰 #초불자후후🎉 #울컥😭 생일축하해주신 모든분들감사합니다♡
오늘은 너의 날🎂🎈
.
.
#하루종일#초불자후후🎉#2돌생일#HBD
오늘은 너의 날🎂🎈 . . #하루종일#초불자후후🎉#2돌생일#HBD
.
#이몽나니 #어린이집생일파티 
생일이 일요일인 관계로,
어린이집에서는 미리 #생파 
#케이크도 #뽀로로케익 할거라고 직접 선택
(잘만들어준 #블레싱케이크 감사합니다)
.
.
#딸래미 의 생일을 축하하고,
주말에 할아버지와 함께 또 #초불자후후🎉
. #이몽나니 #어린이집생일파티 생일이 일요일인 관계로, 어린이집에서는 미리 #생파 #케이크도 #뽀로로케익 할거라고 직접 선택 (잘만들어준 #블레싱케이크 감사합니다) . . #딸래미 의 생일을 축하하고, 주말에 할아버지와 함께 또 #초불자후후🎉
우리 딸 생일축하해👧🏻💕
.
.
#사랑해#우리딸#조금있다#초불자후후🎉
우리 딸 생일축하해👧🏻💕 . . #사랑해#우리딸#조금있다#초불자후후🎉
선호+999일 (낮에 대소변가리기 성공♡) 이번 주말도 엄마가 아닌 민이누나와 데이트하기♡
금붕어도 잡고 볼링도치고 자동차도타고 맛있는것도 먹고 바쁜 하루를 보낸 첫째아들^^ 민이가족 감사해용♡

#누나와데이트#주말보내기#엄마없어도찾지않아#민이누나와함께#금붕어잡기#내일이면1000일#초불자후후🎉
선호+999일 (낮에 대소변가리기 성공♡) 이번 주말도 엄마가 아닌 민이누나와 데이트하기♡ 금붕어도 잡고 볼링도치고 자동차도타고 맛있는것도 먹고 바쁜 하루를 보낸 첫째아들^^ 민이가족 감사해용♡ #누나와데이트#주말보내기#엄마없어도찾지않아#민이누나와함께#금붕어잡기#내일이면1000일#초불자후후🎉
19.05.08 사랑둥이 생일❤️
우리 한조 생일 내가 제일 축하해🥳
.
.
.
#지갑 #잘써❤️ #내년 #생일도 #나랑 #초불자후후🎉 #사랑해💖
19.05.08 사랑둥이 생일❤️ 우리 한조 생일 내가 제일 축하해🥳 . . . #지갑 #잘써❤️ #내년 #생일도 #나랑 #초불자후후🎉 #사랑해💖
하루지났지만 어제는 #오빠생일 🎂 #88.05.06
롯백에서 생일선물 아이쇼핑 3시간 하다..
살짝 지쳐갈 무렵 😖 
갈팡질팡하는 오빠에게 ㅋㅋ선택권 넘기고
80가지 기능있는ㅋㅋ이뿐 시계 득템 🎁잘써주길 바래😁💕
이제 서른둘이여~~~~~~~~ㅋㅋㅋ 
#미역국 #불고기 #아주가끔 #요리하는여자 
ㅋㅋㅋㅋㅋ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
.
.
.
#데이트 #일상 #기록 #쇼핑 
#롯데백화점광복점 #백화점데이트 
#남자친구생일 #생일선물 #suunto #순토 
#suuntospartan #suuntospartansport 
#순토시계 #생일케익 #초불자후후🎉 
#일상스타그램 #데이트그램 
#요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생일축하해 ☺️#hbd 💖
하루지났지만 어제는 #오빠생일 🎂 #88.05.06 롯백에서 생일선물 아이쇼핑 3시간 하다.. 살짝 지쳐갈 무렵 😖 갈팡질팡하는 오빠에게 ㅋㅋ선택권 넘기고 80가지 기능있는ㅋㅋ이뿐 시계 득템 🎁잘써주길 바래😁💕 이제 서른둘이여~~~~~~~~ㅋㅋㅋ #미역국 #불고기 #아주가끔 #요리하는여자 ㅋㅋㅋㅋㅋ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 . . . #데이트 #일상 #기록 #쇼핑 #롯데백화점광복점 #백화점데이트 #남자친구생일 #생일선물 #suunto #순토 #suuntospartan #suuntospartansport #순토시계 #생일케익 #초불자후후🎉 #일상스타그램 #데이트그램 #요리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생일축하해 ☺️#hbd 💖
🐶 D + 365
.
도윤이 돌잔치 잘 마쳤습니다!
.
예상과는 다르게 도윤이보단 시윤이 때문에 힘들었던건 비밀....💦
.
도윤이는 청진기를 잡으려다가 살짝 놓는 페이크를 보여주고는 돈을 잡았습니다👏👏
.
오셔서 축하 해주신 분들,
멀리에서 축하 해주신 분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
건강하고, 예쁘고, 사랑스럽게 키우겠습니다!
.
(잔치한다고 엄마는 또 여신이 되었습니다 🤣)
.
.
.
#나블리 #시윤마미🐵 #도윤마미🐶 
#12개월아들👶 #둘째도돌끝맘 
#두번은했으나 #세번은못하겠다 
#내일은진짜생일🎂 #초불자후후🎉
🐶 D + 365 . 도윤이 돌잔치 잘 마쳤습니다! . 예상과는 다르게 도윤이보단 시윤이 때문에 힘들었던건 비밀....💦 . 도윤이는 청진기를 잡으려다가 살짝 놓는 페이크를 보여주고는 돈을 잡았습니다👏👏 . 오셔서 축하 해주신 분들, 멀리에서 축하 해주신 분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 건강하고, 예쁘고, 사랑스럽게 키우겠습니다! . (잔치한다고 엄마는 또 여신이 되었습니다 🤣) . . . #나블리 #시윤마미🐵 #도윤마미🐶 #12개월아들👶 #둘째도돌끝맘 #두번은했으나 #세번은못하겠다 #내일은진짜생일🎂 #초불자후후🎉
아직까지초불을끄지를못하네~~
연습을시켜는데도실패야ㅠㅠ그래서 아빠가끄는구나 내년생일에는소은이가초불끄자~~알겠지
#초불자후후🎉 #초끄기연습
아직까지초불을끄지를못하네~~ 연습을시켜는데도실패야ㅠㅠ그래서 아빠가끄는구나 내년생일에는소은이가초불끄자~~알겠지 #초불자후후🎉 #초끄기연습
.
생일은 끝났지만 생일우려먹기~
생일 케익에 초는 못불었는데
챙겨주신 언니들 감사해요❤️
우리 은유 처음본 케익촛불에
어리둥절🤣 넘귀엽자나ㅠㅠ
.
.
.
.
.
#우리아가도 #얼릉커서 #엄마랑같이 #초불자후후🎉 #아들인듯딸인듯 #헷갈리겠지만 #공주에요🎀 #엄마눈엔 #그저이쁘지요
. 생일은 끝났지만 생일우려먹기~ 생일 케익에 초는 못불었는데 챙겨주신 언니들 감사해요❤️ 우리 은유 처음본 케익촛불에 어리둥절🤣 넘귀엽자나ㅠㅠ . . . . . #우리아가도 #얼릉커서 #엄마랑같이 #초불자후후🎉 #아들인듯딸인듯 #헷갈리겠지만 #공주에요🎀 #엄마눈엔 #그저이쁘지요
1월23일 #시우생일
얼집 하루 땡땡이 
생일날 케이크 만들고 싶다하기에 
#남포동
#내가만든미케익 
저녁에 가족들모여 #초불자후후🎉 
시우케익명: 꽃마을
민이캐익명:뒤죽박죽케익 ... ㅋㅋ 
합쳐서 꽃마을뒤죽박죽케익 ㅋㅋ.....
1월23일 #시우생일 얼집 하루 땡땡이 생일날 케이크 만들고 싶다하기에 #남포동 #내가만든미케익 저녁에 가족들모여 #초불자후후🎉 시우케익명: 꽃마을 민이캐익명:뒤죽박죽케익 ... ㅋㅋ 합쳐서 꽃마을뒤죽박죽케익 ㅋㅋ.....
어린이집 케이크만들기수업있대서 컵케이크인줄알았더니 진짜 케이크를 만들어왔음😂 
감동스럽기도하고 아까워서 어찌먹나싶다.
박피해놓고싶네😆

도윤이표 크리스마스카드도 졸귀다ㅜㅜ♡ 
#어린이집요리수업👨‍🍳 #크리스마스케이크만들기🎂 #기특하고대견해 #아까워서못먹겠어😭 #초사와야지 #초불자후후🎉
어린이집 케이크만들기수업있대서 컵케이크인줄알았더니 진짜 케이크를 만들어왔음😂 감동스럽기도하고 아까워서 어찌먹나싶다. 박피해놓고싶네😆 도윤이표 크리스마스카드도 졸귀다ㅜㅜ♡ #어린이집요리수업👨‍🍳 #크리스마스케이크만들기🎂 #기특하고대견해 #아까워서못먹겠어😭 #초사와야지 #초불자후후🎉
⠀⠀⠀⠀⠀⠀⠀⠀⠀⠀⠀⠀⠀⠀⠀⠀⠀⠀⠀⠀⠀⠀⠀⠀⠀⠀⠀
⠀⠀⠀⠀⠀⠀⠀⠀⠀⠀⠀⠀⠀⠀⠀⠀⠀⠀⠀⠀⠀⠀⠀⠀⠀⠀⠀
덕분에 나 진짜 행복해 👼🏻
ʜᴀᴘᴘʏ ʙɪʀᴛʜᴅᴀʏ ᴛᴏ ᴍᴇ 🎂💗
⠀⠀⠀⠀⠀⠀⠀⠀⠀⠀⠀⠀⠀⠀⠀⠀⠀⠀⠀⠀⠀⠀⠀⠀⠀⠀⠀
#12월11일 #은지탄신일 #HBD
⠀⠀⠀⠀⠀⠀⠀⠀⠀⠀⠀⠀⠀⠀⠀⠀⠀⠀⠀⠀⠀⠀⠀⠀⠀⠀⠀ ⠀⠀⠀⠀⠀⠀⠀⠀⠀⠀⠀⠀⠀⠀⠀⠀⠀⠀⠀⠀⠀⠀⠀⠀⠀⠀⠀ 덕분에 나 진짜 행복해 👼🏻 ʜᴀᴘᴘʏ ʙɪʀᴛʜᴅᴀʏ ᴛᴏ ᴍᴇ 🎂💗 ⠀⠀⠀⠀⠀⠀⠀⠀⠀⠀⠀⠀⠀⠀⠀⠀⠀⠀⠀⠀⠀⠀⠀⠀⠀⠀⠀ #12월11일 #은지탄신일 #HBD
울 로맨티스트 시아부지가 사랑하는 마음가득 담아 사주신 크리스마스 케이크 덕분에 행복한 미리 크리스마스💕👨‍👩‍👧👨‍👩‍👧👨‍👩‍👧💕❤️맛있게 잘먹겠습니당 !!감사합니당 ❤️ #크리스마스#연말#케이크#파리바게트  #대왕케이크#트리에 불이들어와요  #행복가득#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  #며느리사랑#시아부지사랑  #시아버지사랑은며느리💕  #사실은#시어무니사랑도며느리💕  #사랑받는며느리#더잘하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여보빨리와#초불자  #초불자후후🎉
울 로맨티스트 시아부지가 사랑하는 마음가득 담아 사주신 크리스마스 케이크 덕분에 행복한 미리 크리스마스💕👨‍👩‍👧👨‍👩‍👧👨‍👩‍👧💕❤️맛있게 잘먹겠습니당 !!감사합니당 ❤️ #크리스마스#연말#케이크#파리바게트 #대왕케이크#트리에 불이들어와요 #행복가득#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 #며느리사랑#시아부지사랑 #시아버지사랑은며느리💕 #사실은#시어무니사랑도며느리💕 #사랑받는며느리#더잘하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여보빨리와#초불자 #초불자후후🎉
불금엔#소고기냠냠 
엄빠30주년축하해
술이치해서그러는거아냐
지베가서#초불자후후🎉
불금엔#소고기냠냠 엄빠30주년축하해 술이치해서그러는거아냐 지베가서#초불자후후🎉
#200일 #하린아 #축하해 
파티없이 지나가기 #아빠가 #바쁘네 
300일땐 #초불자후후🎉
5번째 결혼기념일~그래도 초는켜야 할꺼 같아 잠시의 케잌타임..아드님이 신나서 노래부르고 초도불고ㅋㅋ고마워 아들🤗케잌도 한조각 뚝닥하시며 맛있다를 연발하심..
#결혼기념일💑 #5주년#쿠키앤치즈케잌#달달구리#맛있다#아들신남#초불자후후🎉
5번째 결혼기념일~그래도 초는켜야 할꺼 같아 잠시의 케잌타임..아드님이 신나서 노래부르고 초도불고ㅋㅋ고마워 아들🤗케잌도 한조각 뚝닥하시며 맛있다를 연발하심.. #결혼기념일💑 #5주년#쿠키앤치즈케잌#달달구리#맛있다#아들신남#초불자후후🎉
#365일째아기
어제 365일 생후 1년💕
고흥 할아버지할머니댁와서 밤새 징징....
모두다 잠을 못자서 꿈나라 쿨쿨....zZ
하나뿐인 삼촌이가 드디어 다연이를 위한 선물 투척!
농협거래만 하는데 농협이 쉰다네?푸하하이런우연이😂
.
.
.
#11개월아기 #내일 #12개월 #돌 
#첫생일 #첫돌 #사랑해 #내아기 
#잠투정은 #그만 #제발 #잠자자
#설 #명절 #두번째 #명절맞이 #2살 
#내일은_가족들이랑 #초불자후후🎉 #고흥 #시댁 
#육아일상 #daily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365일째아기 어제 365일 생후 1년💕 고흥 할아버지할머니댁와서 밤새 징징.... 모두다 잠을 못자서 꿈나라 쿨쿨....zZ 하나뿐인 삼촌이가 드디어 다연이를 위한 선물 투척! 농협거래만 하는데 농협이 쉰다네?푸하하이런우연이😂 . . . #11개월아기 #내일 #12개월 #돌 #첫생일 #첫돌 #사랑해 #내아기 #잠투정은 #그만 #제발 #잠자자 #설 #명절 #두번째 #명절맞이 #2살 #내일은_가족들이랑 #초불자후후🎉 #고흥 #시댁 #육아일상 #daily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