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已发帖 646422
20190718

#굿네이버스희망편지쓰기대회
.
리니 유니 둘 다 상장 받아 옴💕
많은 아이들이 받는 상이지만
한 반에 1~2명만 탔다니 
울 이쁘니들 넘 잘했네❤️
.
.
.
#내사랑리니유니 #9살 #8살
-
20190718 #굿네이버스희망편지쓰기대회 . 리니 유니 둘 다 상장 받아 옴💕 많은 아이들이 받는 상이지만 한 반에 1~2명만 탔다니 울 이쁘니들 넘 잘했네❤️ . . . #내사랑리니유니 #9살 #8살 -
🧚🏻‍♂️
#마름모 #옛날글자 #수
#아이의시선 #칭찬해 👏
ㅡ
저녁먹으러 어디로 갈까 하고 거리에서 고민하는데
첫째가,
"닭고기 먹을까? 아니면 저~기 식당 갈까?"
가리키는 곳을 못 찾으니 부연 설명 시작...
"마름모에 옛날 글자 있고 수라고 적힌데~"
바로 찾을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거기 한의원이야^^;;;;;
ㅡ
#첫째#아들#1579일 🤴
#둘째#딸#1119일 👸
#15개월#연년생#남매#460일#차이 👨‍👩‍👧‍👦
#쭈쭈남매#우아남매#세젤귀#세젤예 👫
#육아스타그램#줌마스타그램 💑
#베이비모델 #아기모델 #성장일기
-
#맞팔#소통#팔로우#육아#사랑
🧚🏻‍♂️ #마름모 #옛날글자 #수 #아이의시선 #칭찬해 👏 ㅡ 저녁먹으러 어디로 갈까 하고 거리에서 고민하는데 첫째가, "닭고기 먹을까? 아니면 저~기 식당 갈까?" 가리키는 곳을 못 찾으니 부연 설명 시작... "마름모에 옛날 글자 있고 수라고 적힌데~" 바로 찾을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거기 한의원이야^^;;;;; ㅡ #첫째#아들#1579일 🤴 #둘째#딸#1119일 👸 #15개월#연년생#남매#460일#차이 👨‍👩‍👧‍👦 #쭈쭈남매#우아남매#세젤귀#세젤예 👫 #육아스타그램#줌마스타그램 💑 #베이비모델 #아기모델 #성장일기 - #맞팔#소통#팔로우#육아#사랑
한우린이 소풍날, 
엄마정성듬뿍 도시락싸오라는데 똥손엄마는 오늘도 헤매는구나😤
도시락 싸기 귀찮아서 안보낼라했더니만 
이틀전부터 신나서 들뜬 우린이 모습에 엄마는 정성듬뿍넣고있는중
100%우린이 입맛에 맞춘 꼬맹이김밥🥰🥰
.
.
#럽스타그램 #첫째 #소풍날아침 #꼬마김밥 #소풍도시락 #아침 #데일리그램 #일상 #좋아요그램 #소통🙆
한우린이 소풍날, 엄마정성듬뿍 도시락싸오라는데 똥손엄마는 오늘도 헤매는구나😤 도시락 싸기 귀찮아서 안보낼라했더니만 이틀전부터 신나서 들뜬 우린이 모습에 엄마는 정성듬뿍넣고있는중 100%우린이 입맛에 맞춘 꼬맹이김밥🥰🥰 . . #럽스타그램 #첫째 #소풍날아침 #꼬마김밥 #소풍도시락 #아침 #데일리그램 #일상 #좋아요그램 #소통🙆
#꽃보다이쁜너
⠀⠀⠀⠀⠀
꽃보면 한번 살짝 터치해보고 꼬오 꼬오라고ㅋㅋㅋㅋ 꽃이라고 만하는데 너무이쁘다...😍
⠀⠀⠀⠀⠀
다똑갇은 사진같지만 표정이다름ㅋㅋ
⠀⠀⠀⠀⠀
그나저나 우리아들은...또..감기를 옮아왔다🤣🤣🤣🤣🤣🤣🤣🤣🤣🤣🤣
몇은전에 서우가늦잠자서 얼집 데려다줬는데 기침하고 코 엄청나오는 애들 있던데ㅋㅋㅋㅋ왠지 옮을꺼같더니..결국..🤦🏻‍♀️ 애가 코가막혀서 잠을못자네...그래서나도 잠못잠🤦🏻‍♀️
⠀⠀⠀⠀⠀
#아프지말자아들#제발그만옮아와
#꽃보다이쁜너 ⠀⠀⠀⠀⠀ 꽃보면 한번 살짝 터치해보고 꼬오 꼬오라고ㅋㅋㅋㅋ 꽃이라고 만하는데 너무이쁘다...😍 ⠀⠀⠀⠀⠀ 다똑갇은 사진같지만 표정이다름ㅋㅋ ⠀⠀⠀⠀⠀ 그나저나 우리아들은...또..감기를 옮아왔다🤣🤣🤣🤣🤣🤣🤣🤣🤣🤣🤣 몇은전에 서우가늦잠자서 얼집 데려다줬는데 기침하고 코 엄청나오는 애들 있던데ㅋㅋㅋㅋ왠지 옮을꺼같더니..결국..🤦🏻‍♀️ 애가 코가막혀서 잠을못자네...그래서나도 잠못잠🤦🏻‍♀️ ⠀⠀⠀⠀⠀ #아프지말자아들#제발그만옮아와
이쁘니 하원하고 
볶음밥이랑 떡볶이
도시락 싸서 바닷가 고고
돗자리 피고 놀았다.
우리 랑이 모래놀이 재밌다고 
씨익 웃고
두눈을 말똥말똥 보면서 “엄마는 하랑이가 있어서 행복한거야 “
이런다 맞아 난 너가 있어 행복해
💓 #내사랑 #사랑해 #첫째 #모래놀이
#31개월아기 #바다
이쁘니 하원하고 볶음밥이랑 떡볶이 도시락 싸서 바닷가 고고 돗자리 피고 놀았다. 우리 랑이 모래놀이 재밌다고 씨익 웃고 두눈을 말똥말똥 보면서 “엄마는 하랑이가 있어서 행복한거야 “ 이런다 맞아 난 너가 있어 행복해 💓 #내사랑 #사랑해 #첫째 #모래놀이 #31개월아기 #바다
유라온+1517d  #라온daily
라온이가 너무 즐거워해서
행복했지만 미안하기도하고
라온이보는 내내 찌릿찌릿😢

#190717
#라온이든여행
#강릉여행
#가족여행
#내새끼1호
#49개월#5살아들#첫째
#아들하고픈거다해
#❤
유라온+1517d #라온daily 라온이가 너무 즐거워해서 행복했지만 미안하기도하고 라온이보는 내내 찌릿찌릿😢 #190717 #라온이든여행 #강릉여행 #가족여행 #내새끼1호 #49개월#5살아들#첫째 #아들하고픈거다해 #❤
유라온+1517d  #라온daily
내새끼 보물 1호❤
너가 좋아하니 엄마아빠도 너무 행복해!

#190717
#라온이든여행
#강릉여행
#가족여행
#내새끼1호
#49개월#5살아들#첫째
#아들맘#이쁨주의#도치맘#육아
유라온+1517d #라온daily 내새끼 보물 1호❤ 너가 좋아하니 엄마아빠도 너무 행복해! #190717 #라온이든여행 #강릉여행 #가족여행 #내새끼1호 #49개월#5살아들#첫째 #아들맘#이쁨주의#도치맘#육아
#14_제이#14_j #비글_원 #첫째
#제이언니는뭘하는걸까요
#제이는그녀를보여주는것을좋아합니다
#늘새롭고신기하고즐거워합니다

연극영화학과에 입학할 것 같은 지금이지만 또 미래엔 달라 질 수 있겠죠?
엄마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못 가게 하지 않을 꺼에요. 
인생에 3년, 혹은 4년을 돌아가도 괜찮아요.
멈추고 못하게 하면 결국 그 일을 하려 다시 돌아간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이죠.
#14_제이#14_j #비글_원 #첫째 #제이언니는뭘하는걸까요 #제이는그녀를보여주는것을좋아합니다 #늘새롭고신기하고즐거워합니다 연극영화학과에 입학할 것 같은 지금이지만 또 미래엔 달라 질 수 있겠죠? 엄마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못 가게 하지 않을 꺼에요. 인생에 3년, 혹은 4년을 돌아가도 괜찮아요. 멈추고 못하게 하면 결국 그 일을 하려 다시 돌아간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이죠.
#첫째
#성장일기

날씨 좋은날엔 어린이집에서 오전에 놀이터에가서 노는 활동시간이 있다. 어린이집 바로옆에 놀이터가 있다는것은 참 고마운 일이라는걸 아이가 커가면서 느끼고 있다. 표정부터 신이나있는 서윤이. 얼마나 신나고 재밌게 뛰어 놀았을까. 
#딸맘 #32개월 #어린이집 #키즈노트 #사진 #일상 #데일리 #자매맘 #워킹맘 #직장맘 #딸스타그램 #자매스타그램 #성장스타그램 #육아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첫째 #성장일기 날씨 좋은날엔 어린이집에서 오전에 놀이터에가서 노는 활동시간이 있다. 어린이집 바로옆에 놀이터가 있다는것은 참 고마운 일이라는걸 아이가 커가면서 느끼고 있다. 표정부터 신이나있는 서윤이. 얼마나 신나고 재밌게 뛰어 놀았을까. #딸맘 #32개월 #어린이집 #키즈노트 #사진 #일상 #데일리 #자매맘 #워킹맘 #직장맘 #딸스타그램 #자매스타그램 #성장스타그램 #육아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첫째
#성장일기

#놀이터에서 놀다가 반대편 운동기구 있는쪽으로 #다다다다 달려가더니 한참을 놀던 서윤이. 처음엔 다칠까 걱정했는데 이제는 제법 할줄알고 탈줄알고 재미있어 한다. 자기 #스타일대로 즐기는 아이. 우리 서윤이.

#서윤일기 #놀이터 #아이 #32개월 #베이비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딸맘 #자매맘 #육아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자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성장기록 #성장스타그램
#첫째 #성장일기 #놀이터에서 놀다가 반대편 운동기구 있는쪽으로 #다다다다 달려가더니 한참을 놀던 서윤이. 처음엔 다칠까 걱정했는데 이제는 제법 할줄알고 탈줄알고 재미있어 한다. 자기 #스타일대로 즐기는 아이. 우리 서윤이. #서윤일기 #놀이터 #아이 #32개월 #베이비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딸맘 #자매맘 #육아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자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성장기록 #성장스타그램
자야되는데 라희 동영상 보느라 잠이 안온다😌
신생아때부터 동영상 보는데 진짜 많이 컸구나 
진짜 시간 순삭 ㅠㅠ
자야되는데 라희 동영상 보느라 잠이 안온다😌 신생아때부터 동영상 보는데 진짜 많이 컸구나 진짜 시간 순삭 ㅠㅠ
#얼집땡땡이
어제 점박이 뮤지컬 보러 고고
70분 공연인데 잘봐주는 귀요미들
웃는모습이 이쁘구나 💕
아가들은 피곤햇는지 차에서 낮잠 쿨쿨
#수요일 #점박이 #점박이뮤지컬 
#평일 #올림픽공원 #주차장만차 
#첫째 #아들 #3살 #닭띠아기🐔 #아들그램 #아들일상 #누나랑동생 #귀요미들 #절친그램
#얼집땡땡이 어제 점박이 뮤지컬 보러 고고 70분 공연인데 잘봐주는 귀요미들 웃는모습이 이쁘구나 💕 아가들은 피곤햇는지 차에서 낮잠 쿨쿨 #수요일 #점박이 #점박이뮤지컬 #평일 #올림픽공원 #주차장만차 #첫째 #아들 #3살 #닭띠아기🐔 #아들그램 #아들일상 #누나랑동생 #귀요미들 #절친그램
#휴가
.
.
휴가가 모에요?
먹는거에요?😎
-
-
𖤐𖤐𖤐𖤐𖤐 비키니 👉🏻 @__si._.u .
.
#8개월아기 #2년전
#휴가 . . 휴가가 모에요? 먹는거에요?😎 - - 𖤐𖤐𖤐𖤐𖤐 비키니 👉🏻 @__si._.u . . #8개월아기 #2년전
.
.
발레 노래를 부른 다연이가 첫 교육 후~~
.
.
다연이 발레 안 할 거야?😀
.
.
응~! 조금 더 크면 할께 ^^;;🤣
.
.
아직 시작이 두려운 우리 다연이 서서히 하나씩 하고픈 거 해보자~^^
.
.
➡️ 712빌드 / 자동차 편의 옵션 전문 장착점
🤗카카오톡ID : 712build2
🚘오시는길 : 경기도 시흥시 남왕길 48-17 1층
☎️연락처 : 010-3066-2043
🔎https://m.blog.naver.com/712build
🔎https://m.blog.naver.com/thecartv
.
.
#딸 #첫째 #최다연 #원숭이띠🐵 #건강이 #최고 #내새끼♡ #연연생 #언니포스 #장녀 #내딸♡ #712빌드
. . 발레 노래를 부른 다연이가 첫 교육 후~~ . . 다연이 발레 안 할 거야?😀 . . 응~! 조금 더 크면 할께 ^^;;🤣 . . 아직 시작이 두려운 우리 다연이 서서히 하나씩 하고픈 거 해보자~^^ . . ➡️ 712빌드 / 자동차 편의 옵션 전문 장착점 🤗카카오톡ID : 712build2 🚘오시는길 : 경기도 시흥시 남왕길 48-17 1층 ☎️연락처 : 010-3066-2043 🔎https://m.blog.naver.com/712build 🔎https://m.blog.naver.com/thecartv . . #딸 #첫째 #최다연 #원숭이띠🐵 #건강이 #최고 #내새끼♡ #연연생 #언니포스 #장녀 #내딸♡ #712빌드
점점 아빠얼굴이 많아지는 첫째😊 (엄마가 널 가졌을때 아빠 닮은 아들을 바랬거든) #첫째 #어린이집활동사진 #894일 #29개월아기
점점 아빠얼굴이 많아지는 첫째😊 (엄마가 널 가졌을때 아빠 닮은 아들을 바랬거든) #첫째 #어린이집활동사진 #894일 #29개월아기
#첫줄
늠 잘생깃는뎅 ㅇㅅㅇ
#대전#은행동#대흥동#미남#아들#첫째#시안이#내아들
버선발로 엄마 배웅하는 민주니😍
엄마 일가는게 서운한건지 요즘 매번 저러고 앞에까지 나와서 엄마 차 갈때까지 보네☺️
.
#엄마배웅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미국라이프 #육아일상 #첫째 #아들 #caydenminjoon4
버선발로 엄마 배웅하는 민주니😍 엄마 일가는게 서운한건지 요즘 매번 저러고 앞에까지 나와서 엄마 차 갈때까지 보네☺️ . #엄마배웅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미국라이프 #육아일상 #첫째 #아들 #caydenminjoon4
대화🗣

밥먹으며 이런저런 대화중
의사소통이 된다는게 
진짜 신기하고 재밌는
금쪽같은 내새끼와의 시간

#우리둘의 #대화 
#내가 #얘기히는거 #백프로 #이해
#동영상 #촬영인거 #알면서도 #능글능글 #대답잘함
#아들둘맘 #첫째 #아들 #원숭이띠아기 #32개월아기 
#육아그램 #성장그램 #아들그램 #일상그램
대화🗣 밥먹으며 이런저런 대화중 의사소통이 된다는게 진짜 신기하고 재밌는 금쪽같은 내새끼와의 시간 #우리둘의 #대화 #내가 #얘기히는거 #백프로 #이해 #동영상 #촬영인거 #알면서도 #능글능글 #대답잘함 #아들둘맘 #첫째 #아들 #원숭이띠아기 #32개월아기 #육아그램 #성장그램 #아들그램 #일상그램
인우 내일 어린이집 물놀이 한다는데
난 왜 이 시간까지 잠들지 못하는가ㅋ
.
아니 고작하루 어제 긴장해서 새벽까지 연습한게 후폭풍이 이리큰가? 아님 오랫만에 마신 커피 때문인가?
.
TV시청 후, 바닥 싸악 닦아놓고
음악 듣고 준비물 챙기기까지 쌩쌩하게 해놓았는데 
급 졸음이 몰려온다.
.
아니 윤우 형님 유치원 생일파티인거 알면서 
선물 사러 가놓고 왜 안사온거지😭
내일 아침부터 바쁠 예정🤣🤣🤣
에어컨 틀었는데 집안일하느라 땀 한바가지
피곤해죽겠네..샤워하고 꿀잠 자겠군💦
늦잠 자면 안되는디
.
.
#피곤 #야행성 #사서고생
#아들맘 #첫째 #둘째 #아들 #육아 #살림
#불목 #늦잠 #insta
인우 내일 어린이집 물놀이 한다는데 난 왜 이 시간까지 잠들지 못하는가ㅋ . 아니 고작하루 어제 긴장해서 새벽까지 연습한게 후폭풍이 이리큰가? 아님 오랫만에 마신 커피 때문인가? . TV시청 후, 바닥 싸악 닦아놓고 음악 듣고 준비물 챙기기까지 쌩쌩하게 해놓았는데 급 졸음이 몰려온다. . 아니 윤우 형님 유치원 생일파티인거 알면서 선물 사러 가놓고 왜 안사온거지😭 내일 아침부터 바쁠 예정🤣🤣🤣 에어컨 틀었는데 집안일하느라 땀 한바가지 피곤해죽겠네..샤워하고 꿀잠 자겠군💦 늦잠 자면 안되는디 . . #피곤 #야행성 #사서고생 #아들맘 #첫째 #둘째 #아들 #육아 #살림 #불목 #늦잠 #insta
딱이야👌

유아식탁의자 졸업하고 일반 식탁의자에서 밥먹는 건하
아직 키가 작아서 밥 먹는게 불편했다
방석에 앉아보기도하고 유아쇼파에 앉아보기도하고
범보의자에 앉아보기도하고 별별 방법을 써봤지만 실패😥

그럼 높이가 맞는 의자를 새로사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인스타와 네이버 서칭으로 찾아낸 눈높이방석

여러종류가 있었는데 등받침도 있고 높이 조절도 되고 
무엇보다도 등과 방석부분 모두 고정할수있는 벨트가 있는
마음에 쏙드는 파크론 키즈스쿨 눈높이방석으로 구매

여행다녀와서 개시했는데 너무 만족스럽다🙂
안전하게 고정이되고 등받침이 있어서 자세도 바르고
높이도 딱 맞아서 건하가 너무 편해한다

역시 뭐든 열심히 찾아야 보석같은 아이템을 발견하는구나
이번에도 엄마는 해냈다, 굿잡~

#높이가 #맞지않아 #불편했던 #식탁의자
#해결방법은 #파크론 #키즈스쿨 #눈높이방석
#몰라서 #못쓰는 #육아템 
#엄마의 #빛나는 #서칭 #결과물 #대만족
#협찬아님 #내돈주고삼 #리얼후기
#아들둘맘 #첫째 #아들 #원숭이띠아기 #32개월아기 
#육아그램 #성장그램 #아들그램 #일상그램
딱이야👌 유아식탁의자 졸업하고 일반 식탁의자에서 밥먹는 건하 아직 키가 작아서 밥 먹는게 불편했다 방석에 앉아보기도하고 유아쇼파에 앉아보기도하고 범보의자에 앉아보기도하고 별별 방법을 써봤지만 실패😥 그럼 높이가 맞는 의자를 새로사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인스타와 네이버 서칭으로 찾아낸 눈높이방석 여러종류가 있었는데 등받침도 있고 높이 조절도 되고 무엇보다도 등과 방석부분 모두 고정할수있는 벨트가 있는 마음에 쏙드는 파크론 키즈스쿨 눈높이방석으로 구매 여행다녀와서 개시했는데 너무 만족스럽다🙂 안전하게 고정이되고 등받침이 있어서 자세도 바르고 높이도 딱 맞아서 건하가 너무 편해한다 역시 뭐든 열심히 찾아야 보석같은 아이템을 발견하는구나 이번에도 엄마는 해냈다, 굿잡~ #높이가 #맞지않아 #불편했던 #식탁의자 #해결방법은 #파크론 #키즈스쿨 #눈높이방석 #몰라서 #못쓰는 #육아템 #엄마의 #빛나는 #서칭 #결과물 #대만족 #협찬아님 #내돈주고삼 #리얼후기 #아들둘맘 #첫째 #아들 #원숭이띠아기 #32개월아기 #육아그램 #성장그램 #아들그램 #일상그램
#남매
⠀⠀ ⠀ ⠀
⠀⠀ ⠀ ⠀
⠀⠀ ⠀ ⠀
친해질수있다!
⠀⠀ ⠀ ⠀
⠀⠀ ⠀ ⠀
⠀⠀ ⠀ ⠀
#울산 #동구 #baby #남매 #일상 #daily #성장일기 #하루 #기록 #앨범 #우리 #조카들 #사랑해 #부산 #육아 #이모 #원정 #육아소통 #첫째 #딸 #둘째 #아들 #소통해요 #엄마 #아빠 #삼촌 #모두 #좋아요 #굳굳
동글동글 퐁퐁 비누방울에 애들은 행복
어른인 나도 기분 좋으니까
비누방울 떠다니니 모두 다 친구
비누방울 끝나니까 모두가 심각
애들 넘 귀욤

담엔 리필액 많이 챙길께

#첫째#딸스타그램#54개월#5세#언니#해맑은애#즐거운애#날쌘애#힘이넘치는애#맨날혼나는애#혼나도금방신이난다#버블건#기부받음#세상행복#순수한영혼#비누방울#갤러리아백화점#현대백화점#육아#자매
동글동글 퐁퐁 비누방울에 애들은 행복 어른인 나도 기분 좋으니까 비누방울 떠다니니 모두 다 친구 비누방울 끝나니까 모두가 심각 애들 넘 귀욤 담엔 리필액 많이 챙길께 #첫째#딸스타그램#54개월#5세#언니#해맑은애#즐거운애#날쌘애#힘이넘치는애#맨날혼나는애#혼나도금방신이난다#버블건#기부받음#세상행복#순수한영혼#비누방울#갤러리아백화점#현대백화점#육아#자매
😊
태권도 끝나고 급!
초대 감사욤🙆‍♀️
.

#유치원친구#친구그램#태권도
#잠안온다#큰일났다
😊 태권도 끝나고 급! 초대 감사욤🙆‍♀️ . #유치원친구#친구그램#태권도 #잠안온다#큰일났다
어쩐 일로 오늘은 사랑스러운 여동생의 그루밍으로 끝났을까나
원래라면 레슬링이 엔딩이였을텐데
#김미남 #남쓰 #러시안블루 #러블 #고양이 #냥스타그램 #첫째 #조꼬미 #쪼꼬미 #꼼 #꼼여사 #뱅갈 #셋째 #딸래미 #막내딸 #냥아치 #개과천선 #그루밍 #꽁냥꽁냥 #cat #kitty #lovely #집사 #집사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눈누난나 #고똥 #10년 넘은 #친구 #초4때 #그녀를 보았다. #울언니 와 #성격 #비슷 #첫째 첫째는 나와 상극? #그냥 #다른 것 #닮고 싶은 것 #나이 ㅋㅋㅋㅋㅋㅋㅋ
#눈누난나 #고똥 #10년 넘은 #친구 #초4때 #그녀를 보았다. #울언니#성격 #비슷 #첫째 첫째는 나와 상극? #그냥 #다른#닮고 싶은 것 #나이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많이 큰거같다... 사진찍어달라며 저러고 있다니~~~~~
덩치는 더더큰데 ㅎ 말하는것도 어른 스럽고 말도 정말 잘들어주고 착하다 😭
.
내복이겠지 #내복덩이
#장남 #듬직하다 #의지해서미안해 #첫째 #아들스타그램 #아들아들아들 #삼남매 #귀여워 #사랑스러워
정말 많이 큰거같다... 사진찍어달라며 저러고 있다니~~~~~ 덩치는 더더큰데 ㅎ 말하는것도 어른 스럽고 말도 정말 잘들어주고 착하다 😭 . 내복이겠지 #내복덩이 #장남 #듬직하다 #의지해서미안해 #첫째 #아들스타그램 #아들아들아들 #삼남매 #귀여워 #사랑스러워
이렇게 이쁜 아가들
걸으면 금방 내 품안에 있을 시간은 고작 3년,.
그시간 지나면 안아주는거 뿌리치고 혼자 뛰쳐나가기 바쁘겠지

엄마는 커리어보다 지금 너네랑 있을 3년을 다시 선택하기로 했다

울집 둘째 랑이 111일에 8키로 된거 실화냐
아빠가 태워주는 비행기타면서 다리쭉쭉뻗고
죽어도 분유는 먹기 싫다하고
벌써 뒤깁기하느라 진땀빼고ㅋㅋ
너는 힘든데 나는 왜케 웃기냐 
울집 첫째 신은서
자기는 시크릿 쥬쥬 공주라며 ㅋ
어린이집 패션쇼에서 쥬쥬공주돼따 ㅋㅋ
큰아가야, 엄마는 네가 마니마니 노력하는거 알고있단다
너무너무 참아서 열나고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일단 나부터 아프지 않기로
나 어른이 걸릴확률 1프로라는 수족구 당첨ㅜ

#두아이맘#첫째#46개월#둘째#111일
#급조한#백일상#한시간만에차림
#예쁜아가#내새끼들
#복직하고싶으다#일하고싶다
#내커리어#안드로메다#경력단절
이렇게 이쁜 아가들 걸으면 금방 내 품안에 있을 시간은 고작 3년,. 그시간 지나면 안아주는거 뿌리치고 혼자 뛰쳐나가기 바쁘겠지 엄마는 커리어보다 지금 너네랑 있을 3년을 다시 선택하기로 했다 울집 둘째 랑이 111일에 8키로 된거 실화냐 아빠가 태워주는 비행기타면서 다리쭉쭉뻗고 죽어도 분유는 먹기 싫다하고 벌써 뒤깁기하느라 진땀빼고ㅋㅋ 너는 힘든데 나는 왜케 웃기냐 울집 첫째 신은서 자기는 시크릿 쥬쥬 공주라며 ㅋ 어린이집 패션쇼에서 쥬쥬공주돼따 ㅋㅋ 큰아가야, 엄마는 네가 마니마니 노력하는거 알고있단다 너무너무 참아서 열나고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일단 나부터 아프지 않기로 나 어른이 걸릴확률 1프로라는 수족구 당첨ㅜ #두아이맘#첫째#46개월#둘째#111일 #급조한#백일상#한시간만에차림 #예쁜아가#내새끼들 #복직하고싶으다#일하고싶다 #내커리어#안드로메다#경력단절
#일상털이

몇안되는 친구중 하나가 집을 방문했다
첨 먹어보는 #씨없는수박 큰걸 사들고👍

집에 있던 수박은 씨바르느라 한참 걸리고
나 혼자 먹었는데 이건 먹네😋

애들 안입은 옷.신발을 이사가기전 정리할겸 주었는데 #백화점상품권 을 저리도 많이
챙겨주어서 준것보다 받은게 더 많은 느낌이다😊

더 줄거 없나 찾아봐야할거 같다~^^ #둘째 의 오두방정 #인사
#안녕 을 이렇게 연습도 하신다
#안녕하세요 고개끄덕끄덕하는
영상은 아쉽게도 못찍고 ㅎㅎ
내 팔뚝은 영상이라 그대루 노출되서 부끄하지만ㅋㅋ

#첫째 랑 #토이스토리4 새로운 등장인물
#포키 를 완성했다

너무나 만들기 쉬운데 만들기세트
비싸게파는거보고 깜놀.

얼마전 산 #피노키오깔대기 가 
3개여서 엄마하나 드릴까 했더니
#형제 가 서루 모자처럼 돌려써가며
핫한 인기라 보류

#육아
애들재우면 12시라 2시에도 눈뜨고있는
#아주미
#일상털이 몇안되는 친구중 하나가 집을 방문했다 첨 먹어보는 #씨없는수박 큰걸 사들고👍 집에 있던 수박은 씨바르느라 한참 걸리고 나 혼자 먹었는데 이건 먹네😋 애들 안입은 옷.신발을 이사가기전 정리할겸 주었는데 #백화점상품권 을 저리도 많이 챙겨주어서 준것보다 받은게 더 많은 느낌이다😊 더 줄거 없나 찾아봐야할거 같다~^^ #둘째 의 오두방정 #인사 #안녕 을 이렇게 연습도 하신다 #안녕하세요 고개끄덕끄덕하는 영상은 아쉽게도 못찍고 ㅎㅎ 내 팔뚝은 영상이라 그대루 노출되서 부끄하지만ㅋㅋ #첫째#토이스토리4 새로운 등장인물 #포키 를 완성했다 너무나 만들기 쉬운데 만들기세트 비싸게파는거보고 깜놀. 얼마전 산 #피노키오깔대기 가 3개여서 엄마하나 드릴까 했더니 #형제 가 서루 모자처럼 돌려써가며 핫한 인기라 보류 #육아 애들재우면 12시라 2시에도 눈뜨고있는 #아주미
내 효녀
뜬금 없이 "엄마 내가 설거지 해줄까?" 하더니..
하면 내가 다시 또 해야하니까 놔두라구 했는데 기어코 한다기에 하라고 했는데 처음 하는거 맞니? 왜케 야무지게 잘하는거...다 하고 기특해서 잘한다고 칭찬해줬는데 엄마 아프니까 해준거라고... 어제 생일이여서 해주려고 했는데 못 해줘서 오늘 해준거라고....말하는데 엄마 또 감동 받았잖아😢
우리 딸이 이렇게 속이 깊은줄 몰랐네♥️
진짜 딸 하나는 내가 잘 낳았다 싶다 !
울 김씨들 때문에 힘든 날도 있지만 이렇게 또 내 생각해주는 울 김씨들이 있기 때문에 힘이난다💪🏻💪🏻불끈 불끈 
사랑해 딸래미♥️♥️♥️♥️♥️♥️
내 효녀 뜬금 없이 "엄마 내가 설거지 해줄까?" 하더니.. 하면 내가 다시 또 해야하니까 놔두라구 했는데 기어코 한다기에 하라고 했는데 처음 하는거 맞니? 왜케 야무지게 잘하는거...다 하고 기특해서 잘한다고 칭찬해줬는데 엄마 아프니까 해준거라고... 어제 생일이여서 해주려고 했는데 못 해줘서 오늘 해준거라고....말하는데 엄마 또 감동 받았잖아😢 우리 딸이 이렇게 속이 깊은줄 몰랐네♥️ 진짜 딸 하나는 내가 잘 낳았다 싶다 ! 울 김씨들 때문에 힘든 날도 있지만 이렇게 또 내 생각해주는 울 김씨들이 있기 때문에 힘이난다💪🏻💪🏻불끈 불끈 사랑해 딸래미♥️♥️♥️♥️♥️♥️
#Repost @hairllow_official with @repostsaveapp · · ·  #EVENT #4행시

헤어로우 4행시 짓기 댓글 이벤트❤
⠀⠀
🔊헤어로우 특징
#첫째 따로 시간을 들일 필요없이 잠들어 있는 당신의 모발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시크릿 아이템
#둘째 보이스 모드로 음성녹음 후 쉽게 조작 가능
#셋째 케어모드 17분후 자동으로 수면모드로 동작
#넷째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든 베개로 수면자의 건강을 생각해서 만든 베개 기능
⠀
🔊응모방법
🗣 헤어로우 인스타그램 댓글에 헤어로우로4행시 짓고 응모하기!
⠀
🔊응모기간
2019.07.16(화)~07.23(화) 까지
⠀
🔊당첨자 발표
☛ 2019년 7월 25일!
⠀⠀⠀
🔊GIFT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라떼 1잔 증정
⠀
🔍 당첨 잘되는 TIP
✔헤어로우 계정 팔로우
✔게시물리그램
✔재치있는 아이디어 4행시 짓기⠀
⠀
👍 건강한 숙면이 섹시한 일상을 만듭니다 
모발 관리에는 #헤어로우
#Repost @hairllow_official with @repostsaveapp · · · #EVENT #4행시 헤어로우 4행시 짓기 댓글 이벤트❤ ⠀⠀ 🔊헤어로우 특징 #첫째 따로 시간을 들일 필요없이 잠들어 있는 당신의 모발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시크릿 아이템 #둘째 보이스 모드로 음성녹음 후 쉽게 조작 가능 #셋째 케어모드 17분후 자동으로 수면모드로 동작 #넷째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든 베개로 수면자의 건강을 생각해서 만든 베개 기능 ⠀ 🔊응모방법 🗣 헤어로우 인스타그램 댓글에 헤어로우로4행시 짓고 응모하기! ⠀ 🔊응모기간 2019.07.16(화)~07.23(화) 까지 ⠀ 🔊당첨자 발표 ☛ 2019년 7월 25일! ⠀⠀⠀ 🔊GIFT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라떼 1잔 증정 ⠀ 🔍 당첨 잘되는 TIP ✔헤어로우 계정 팔로우 ✔게시물리그램 ✔재치있는 아이디어 4행시 짓기⠀ ⠀ 👍 건강한 숙면이 섹시한 일상을 만듭니다 모발 관리에는 #헤어로우
#첫째 #첫째안들
우리 선우랑 보내는 시간.
둘째가 온 이후로 첫째가 서운해하지 않도록 최대한 시간을 많이 보내려 하는데.
.
오늘은 좀 기분이 안 좋아 보인다.
엄마가 같이 안 놀아줘서 그렇단다.
.
등하원도 많이 같이 하려 하고
놀이터도 같이 나가려 하는데
아무래도 피곤해서 집에서 잘 놀아주지 못하니 서운했나보다.
.
지금은 둘째보다 더 신경써야 할 것 같다.
.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5살아들 #45개월아기 #맘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도치맘
#첫째 #첫째안들 우리 선우랑 보내는 시간. 둘째가 온 이후로 첫째가 서운해하지 않도록 최대한 시간을 많이 보내려 하는데. . 오늘은 좀 기분이 안 좋아 보인다. 엄마가 같이 안 놀아줘서 그렇단다. . 등하원도 많이 같이 하려 하고 놀이터도 같이 나가려 하는데 아무래도 피곤해서 집에서 잘 놀아주지 못하니 서운했나보다. . 지금은 둘째보다 더 신경써야 할 것 같다. .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5살아들 #45개월아기 #맘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도치맘
#😞
.
박엄마 너무 잘 아는 큰 딸👧🏻
👧🏻 - 엄마 편의점 치킨 먹고싶어
🤦🏻‍♀️ -(만사 귀찮음) 알아서 갔다와
👧🏻 - 엄마는 안먹어?
🤦🏻‍♀️ -(원인모를 짜증) 배안고파 몬스터만 사다줘
주섬주섬 내 앞에 꺼내 둔 간식거리😶...
👧🏻 - 이따가 이거 먹으면서 일 해
.
참, 부족하고 못난 엄마다..😞
.
#대구#용산동#일상
#첫째딸은재산#내딸#엄마딸#첫째#💕
#😞 . 박엄마 너무 잘 아는 큰 딸👧🏻 👧🏻 - 엄마 편의점 치킨 먹고싶어 🤦🏻‍♀️ -(만사 귀찮음) 알아서 갔다와 👧🏻 - 엄마는 안먹어? 🤦🏻‍♀️ -(원인모를 짜증) 배안고파 몬스터만 사다줘 주섬주섬 내 앞에 꺼내 둔 간식거리😶... 👧🏻 - 이따가 이거 먹으면서 일 해 . 참, 부족하고 못난 엄마다..😞 . #대구#용산동#일상 #첫째딸은재산#내딸#엄마딸#첫째#💕
가게 앞 편의점 🏪 에,
편의점 트럭 오면, 슈퍼차 왔다고 슈퍼차 보러 가자고 하는데 하도 맨날 보러가서 아저씨가 결이를 암ㅋㅋㅋㅋㅋ 몇일전에 아저씨가 트럭안 구경시켜줄까? 하셨는데, 내가 올라가도 괜찮다고 했는데도 뭔가 무서웠는지  선뜻 안올라가더니, 오늘은 아저씨한테 올라가고 싶다고,,ㅎㅎㅎ 올라가서 구경! !  #아무나못하는구경 #아저씨감사합니다
가게 앞 편의점 🏪 에, 편의점 트럭 오면, 슈퍼차 왔다고 슈퍼차 보러 가자고 하는데 하도 맨날 보러가서 아저씨가 결이를 암ㅋㅋㅋㅋㅋ 몇일전에 아저씨가 트럭안 구경시켜줄까? 하셨는데, 내가 올라가도 괜찮다고 했는데도 뭔가 무서웠는지 선뜻 안올라가더니, 오늘은 아저씨한테 올라가고 싶다고,,ㅎㅎㅎ 올라가서 구경! ! #아무나못하는구경 #아저씨감사합니다
.
아프지마 내새끼.
엄마가 다미안해...
응급실이 제2의집인냥...
내일부터 미리방학😱
엄마랑 푹쉬고 언능낮쟈❤
.
#새벽갬성 #큰아들 #아프지마 #고열 #응급실 #엄마너무아파 #엄마가미리몰라서미안해 #전염병아님 #그냥아픔 #내새끼 #럽스타그램 #잠안옴 #새벽짠함 #괜히짠함 #미안함 #첫째 #힘없는지후 #집콕예약 #미리방학 #화이팅
하원 후,
지나가는 중장비차들 구경 하느라 바쁘고, 할아버지가 사과주스 사준다고 간 슈퍼에서, 할비 말 안듣고 지맘에 드는거 고르느라 바쁘고,, 😢
(+권한울..)
하원 후, 지나가는 중장비차들 구경 하느라 바쁘고, 할아버지가 사과주스 사준다고 간 슈퍼에서, 할비 말 안듣고 지맘에 드는거 고르느라 바쁘고,, 😢 (+권한울..)
#첫째#자체방학끝#헤어컷트#망함#발컷트#다신안감#앞머리#조짐

길이컷트인데 이래 발로 잘라주기 있기?
다신 안간다~ 🤬🤬🤬🤬🤬🤬
#첫째#자체방학끝#헤어컷트#망함#발컷트#다신안감#앞머리#조짐 길이컷트인데 이래 발로 잘라주기 있기? 다신 안간다~ 🤬🤬🤬🤬🤬🤬
#으쓱으쓱#위에서땡겨#밑에서땡겨#다시 위에서 땡겨#등운동 은 You~#크게 2가지만 투자많이 하심 되세you#위에서 땡겨+밑에서 땡겨#알겠쥬?#잘 안땡겨주시는분은 말씀주세유#사실 등은 저도 한참 멀었지만 어려운 신체부위에유#첫째=보이지가 않는다#둘째=등신경이 활성화 되지 않아서에유#자꾸 건드려서 신경부터 건드리자구유#그래서 제가 수업때 턱걸이(풀업) 지도하는거 아시쥬#구리헬스#구리헬스장#구리여성전용pt #달라짐플러스
#으쓱으쓱#위에서땡겨#밑에서땡겨#다시 위에서 땡겨#등운동 은 You~#크게 2가지만 투자많이 하심 되세you#위에서 땡겨+밑에서 땡겨#알겠쥬?#잘 안땡겨주시는분은 말씀주세유#사실 등은 저도 한참 멀었지만 어려운 신체부위에유#첫째=보이지가 않는다#둘째=등신경이 활성화 되지 않아서에유#자꾸 건드려서 신경부터 건드리자구유#그래서 제가 수업때 턱걸이(풀업) 지도하는거 아시쥬#구리헬스#구리헬스장#구리여성전용pt #달라짐플러스
지난주 금요일부터 첫째 둘째 번갈아 가며 아프고..
아프면 첫째는 계속 쳐지고
둘째는 짜증짜증 내면서도 꿋꿋하게 놀고..
셋째는 엄마 힘든걸 알았는지 낮잠도 밤잠도
혼자 놀다 잠들어요-!! .
.
.
#아프지말자 #병균들아물러가라 
#편도염 #수족구 #욕나옴 #왜이래 
그와중에 #셋째 #효녀 #이번주 #잘버티자 .
.
#다음주부터 #첫째 #유치원방학 #벌써지침
지난주 금요일부터 첫째 둘째 번갈아 가며 아프고.. 아프면 첫째는 계속 쳐지고 둘째는 짜증짜증 내면서도 꿋꿋하게 놀고.. 셋째는 엄마 힘든걸 알았는지 낮잠도 밤잠도 혼자 놀다 잠들어요-!! . . . #아프지말자 #병균들아물러가라 #편도염 #수족구 #욕나옴 #왜이래 그와중에 #셋째 #효녀 #이번주 #잘버티자 . . #다음주부터 #첫째 #유치원방학 #벌써지침
참,
잘 뛰는 마이결💛💚 #오늘하원길
참, 잘 뛰는 마이결💛💚 #오늘하원길
우리집, 
가수왕 🎤 ㅋㅋㅋ 🖤🖤 #그저께
우리집, 가수왕 🎤 ㅋㅋㅋ 🖤🖤 #그저께
#까까머리 💇🏻‍♂️
요즘 내 사진첩 #첫째 뜽주니 지분이 줄어든이유 😭😭😭
#긴머리 넘나더워해서(사실 보는내가 더 더워서 몇주동안 미용실가자고 조름ㅋㅋㅋ) 거의 1년만에 아주 씨원하게 #짧은머리 변신했는데 넘나 #못내미 된것😭😭😭
뜽주니 #귀요미 #머리빨이었네 😭😭😭
#아가아가시절 #추억소환 #옛날사진 👉🏻👉🏻
내가 못참고 몇번 짧게 밀어버렸었는데, #상남자스탈 #엄마취향 
#머리빨리기르는법 연구나해야지 👅
.
#뜽준 #4살형아 #형제스타그램 #육아소통 
#애둘맘 #아들둘 #육아일기 #애둘육아 
#아들키우는재미 #둘째맘 #남자아기머리스타일 
#육아맘 #동탄맘 #수원맘 #용인맘
#까까머리 💇🏻‍♂️ 요즘 내 사진첩 #첫째 뜽주니 지분이 줄어든이유 😭😭😭 #긴머리 넘나더워해서(사실 보는내가 더 더워서 몇주동안 미용실가자고 조름ㅋㅋㅋ) 거의 1년만에 아주 씨원하게 #짧은머리 변신했는데 넘나 #못내미 된것😭😭😭 뜽주니 #귀요미 #머리빨이었네 😭😭😭 #아가아가시절 #추억소환 #옛날사진 👉🏻👉🏻 내가 못참고 몇번 짧게 밀어버렸었는데, #상남자스탈 #엄마취향 #머리빨리기르는법 연구나해야지 👅 . #뜽준 #4살형아 #형제스타그램 #육아소통 #애둘맘 #아들둘 #육아일기 #애둘육아 #아들키우는재미 #둘째맘 #남자아기머리스타일 #육아맘 #동탄맘 #수원맘 #용인맘
유치원에서 업로드 된 사진~투샷이 넘 예뻐서,,여기 이사와서 같은반 하고,6세에도 같은반 친구~아들이 친구 이야기는 잘 안하는데 이야기 자주 하는 친구~#첫째#유치원#일상#숲에서#투샷#넘예뻐#선생님#렌즈에#애정#한가득#담았네❤️
유치원에서 업로드 된 사진~투샷이 넘 예뻐서,,여기 이사와서 같은반 하고,6세에도 같은반 친구~아들이 친구 이야기는 잘 안하는데 이야기 자주 하는 친구~#첫째#유치원#일상#숲에서#투샷#넘예뻐#선생님#렌즈에#애정#한가득#담았네❤️
*
이쁜아💓
얘도 요즘 일춘기 지나고 너무 예쁨😛
-
#내사랑 #첫째 #이쁜딸🌸
* 이쁜아💓 얘도 요즘 일춘기 지나고 너무 예쁨😛 - #내사랑 #첫째 #이쁜딸🌸
#수니
.
목이 부어서 삼일째 열이 안떨어져 고열 진행중인 그녀
하루종일 안고만 있으라는 그녀
밥먹을 시간도 주지않고 화장실 갈 시간도 주지 않은 그녀(덕분에 하루종일 쫄쫄굶음)
밥할때도 사정사정해야 잠시 (그나마도 내 옆에) 떨어져 있는 그녀
변덕에 하루종일 찡찡거리는 그녀
.
#다낫기만해봐#얄짤없다진짜#이제열떨어짐
#수니 . 목이 부어서 삼일째 열이 안떨어져 고열 진행중인 그녀 하루종일 안고만 있으라는 그녀 밥먹을 시간도 주지않고 화장실 갈 시간도 주지 않은 그녀(덕분에 하루종일 쫄쫄굶음) 밥할때도 사정사정해야 잠시 (그나마도 내 옆에) 떨어져 있는 그녀 변덕에 하루종일 찡찡거리는 그녀 . #다낫기만해봐#얄짤없다진짜#이제열떨어짐
내사랑의 물놀이여행 첫째날 🥰
즐겁니?!
#일상 #아들맘 #워킹맘 #물놀이 #얼집 #형제 #첫째
내사랑의 물놀이여행 첫째날 🥰 즐겁니?! #일상 #아들맘 #워킹맘 #물놀이 #얼집 #형제 #첫째
🐥
.
세탁소들렀다가 미세먼지도 너무나쁘고해서 차를타고 하원하러갔다가 주차장에서 올라가는길, 잠깐 짐챙기는사이 갑자기 뛰려다가 발에걸려 앞으로 꽈당... 했는데 얼굴이 먼저 부딪혔는지 입에서 피가뚝뚝..😭(시멘트바닥 아닌게 첫번째 다행)
평상시에 놀이터에서도 겁없이 잘뛰어놀고 킥보드,자전거 잘타다가도 한번씩 넘어지고해서 무릎에 멍도 많고, 그러나 단 한번도 운적없는 딸램이 엉엉울고,,난 피를 보는순간 머리가 멍..심장이 덜컹ㅠㅠ 
2시에 이미 두찌 코빼러 소아과다녀왔는데 안그래도좁은주차장 건물공사한다고 막아놨던게 생각나서 안고 윰차밀고 미친듯이뛰어갔다. 정말 (두번째로) 다행히 꼬맬정도는 아니라고 해서 소독하고 약바르고나와서 혹시몰라 치과도 가보는게 좋겠다하여 치과뛰어갔다. (세번째로) 다행히 입술로 충격을먼저받아 이가 막 흔들리지않으니 당분간 앞니로 단단한거 씹지말고 지켜보자고 하셔서 (혹시라도 신경이 서서히죽으면 이가까매지고 잇몸이부으니 다시오라고하심) 무사히 집으로 돌아왔다.
와서 둘 씻기고 먹이고 수발들다 재우고 정리하고..하.. 너무너무 힘든하루였지만 정말 다행이라는 말밖에 안나온 오늘.. 이만하길 천만다행이다 ..😭😭
내가 좀 더 강해져야겠다..하루도 맘을 놓을수 없다는걸 다시한번 느끼면서 오늘도 ...
이밤에 당을채우며 사진보면서 반성중😷
(아빠는 저번주 월화야근 수목금합숙
이번주는 월화수목금 합숙...........)
.
.
#사진은지난주말
#아빠는3주째부재중😩
#보물1호 #딸스타그램 #아프지마 #다치치마
🐥 . 세탁소들렀다가 미세먼지도 너무나쁘고해서 차를타고 하원하러갔다가 주차장에서 올라가는길, 잠깐 짐챙기는사이 갑자기 뛰려다가 발에걸려 앞으로 꽈당... 했는데 얼굴이 먼저 부딪혔는지 입에서 피가뚝뚝..😭(시멘트바닥 아닌게 첫번째 다행) 평상시에 놀이터에서도 겁없이 잘뛰어놀고 킥보드,자전거 잘타다가도 한번씩 넘어지고해서 무릎에 멍도 많고, 그러나 단 한번도 운적없는 딸램이 엉엉울고,,난 피를 보는순간 머리가 멍..심장이 덜컹ㅠㅠ 2시에 이미 두찌 코빼러 소아과다녀왔는데 안그래도좁은주차장 건물공사한다고 막아놨던게 생각나서 안고 윰차밀고 미친듯이뛰어갔다. 정말 (두번째로) 다행히 꼬맬정도는 아니라고 해서 소독하고 약바르고나와서 혹시몰라 치과도 가보는게 좋겠다하여 치과뛰어갔다. (세번째로) 다행히 입술로 충격을먼저받아 이가 막 흔들리지않으니 당분간 앞니로 단단한거 씹지말고 지켜보자고 하셔서 (혹시라도 신경이 서서히죽으면 이가까매지고 잇몸이부으니 다시오라고하심) 무사히 집으로 돌아왔다. 와서 둘 씻기고 먹이고 수발들다 재우고 정리하고..하.. 너무너무 힘든하루였지만 정말 다행이라는 말밖에 안나온 오늘.. 이만하길 천만다행이다 ..😭😭 내가 좀 더 강해져야겠다..하루도 맘을 놓을수 없다는걸 다시한번 느끼면서 오늘도 ... 이밤에 당을채우며 사진보면서 반성중😷 (아빠는 저번주 월화야근 수목금합숙 이번주는 월화수목금 합숙...........) . . #사진은지난주말 #아빠는3주째부재중😩 #보물1호 #딸스타그램 #아프지마 #다치치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다엘이정도때 하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데려나가면 사람들전부다 아빠똑닮았다고한당 첫째때보단 남편조금덜닮은거같은데..ㅠㅠㅎㅎㅎㅎ 확실한건 난 하람의유전자를 이길수없는듯..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다엘이정도때 하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데려나가면 사람들전부다 아빠똑닮았다고한당 첫째때보단 남편조금덜닮은거같은데..ㅠㅠㅎㅎㅎㅎ 확실한건 난 하람의유전자를 이길수없는듯..ㅋㅋㅋㅋㅋㅋ👶🏻👍🏻💜
👨‍👩‍👧‍👧💖 엄빠가 좋아하는 양꼬치먹고~
킥보드타러 공원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아이스크림 안사준다며 
가게앞에 주저앉아버림.
끝내 먹지못하고 
아빠한테 안겨 집으로~~ 쿨쿨자는 효녀 둘째♡ .. #30개월 #귀요미#첫째
#생후168일 #둘째 #아기 #일상
#세젤귀 #세젤예 #혼혈아기 #예쁜아기 #내딸 #공주 #사랑해 #딸 #딸스타그램  #자매 #자매스타그램 #육아 #adorable #babygirl #baby #instababy #sweetheart #sisters
👨‍👩‍👧‍👧💖 엄빠가 좋아하는 양꼬치먹고~ 킥보드타러 공원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아이스크림 안사준다며 가게앞에 주저앉아버림. 끝내 먹지못하고 아빠한테 안겨 집으로~~ 쿨쿨자는 효녀 둘째♡ .. #30개월 #귀요미#첫째 #생후168일 #둘째 #아기 #일상 #세젤귀 #세젤예 #혼혈아기 #예쁜아기 #내딸 #공주 #사랑해 #딸 #딸스타그램  #자매 #자매스타그램 #육아 #adorable #babygirl #baby #instababy #sweetheart #sisters
.
#유앤엔테테인먼트소속 #6살 #김주연 
#웹잡지#8월호 #촬영
.
👩주연아 힘들지 않아? 모델 그만 할까?
👧아니 😑 안힘들어 계속 할꺼야!!
.
#엄마가힘들다 🤦‍♀️ #유아모델 #첫째 #딸
#예쁘다그램💕
. #유앤엔테테인먼트소속 #6살 #김주연 #웹잡지#8월호 #촬영 . 👩주연아 힘들지 않아? 모델 그만 할까? 👧아니 😑 안힘들어 계속 할꺼야!! . #엄마가힘들다 🤦‍♀️ #유아모델 #첫째 #딸 #예쁘다그램💕
-
뮤지컬로도 본적있고 읽어준 적도 있어서 책 보면서 나에게 읽어주듯이 설명해주는 아들~
이제 너의 책상에 앉아 읽으니 또 더 큰듯한 느낌~ .
.
#59개월#6세아들#첫째#아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남매맘
- 뮤지컬로도 본적있고 읽어준 적도 있어서 책 보면서 나에게 읽어주듯이 설명해주는 아들~ 이제 너의 책상에 앉아 읽으니 또 더 큰듯한 느낌~ . . #59개월#6세아들#첫째#아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남매맘
언제부턴가 이러는데 미치겠다^^ 귀여운것^^
#싱어송라이터 #뭔노래인지 #내겐너무이쁜 
#첫째 #다음공연도기대 #다음엔 #마이크꼽고갈게요
.
밀린 업뎃하다보니 .
2호 사진이 많다
.
또 울 1호공주 섭섭해할까봐 ㅋㅋ
.
무조건 #첫사랑💕💕💕💕💕
.
요즘 앞니 빠져서 이쁨가고 귀여움 옴 ㅋㅋ
.
앞니 빠진 강아지@ㅋㅋ 💕💕
.
#육아#딸스타그램#무조건#1순위#딸딸#초딩스타그램#첫사랑#도치맘#첫째#세젤예#세젤귀#친구부자#흥부자#자매스타그램 #대구숲#힐링#주말#나들이#핫플#대구#핫플레이스 #가창
. 밀린 업뎃하다보니 . 2호 사진이 많다 . 또 울 1호공주 섭섭해할까봐 ㅋㅋ . 무조건 #첫사랑💕💕💕💕💕 . 요즘 앞니 빠져서 이쁨가고 귀여움 옴 ㅋㅋ . 앞니 빠진 강아지@ㅋㅋ 💕💕 . #육아#딸스타그램#무조건#1순위#딸딸#초딩스타그램#첫사랑#도치맘#첫째#세젤예#세젤귀#친구부자#흥부자#자매스타그램 #대구숲#힐링#주말#나들이#핫플#대구#핫플레이스 #가창
#형과동생 
#첫째 #둘째
#두아들일상 
#육아 #두아들맘 .
.
.
.
.
동생 붕붕이도 끌어줘야하고..
카봇도 봐야하고ㅋㅋ
귀여븐것들~♡
#형과동생 #첫째 #둘째 #두아들일상 #육아 #두아들맘 . . . . . 동생 붕붕이도 끌어줘야하고.. 카봇도 봐야하고ㅋㅋ 귀여븐것들~♡
남자친구랑 목욕하는..은재😱
등원하고 은유델꼬 얼집 친구네로 출근.
맛있는 백순대얻어먹고 놀다가..하원후 은재데리고 다시 이집으로..ㅋㅋㅋㅋㅋ 
저녁먹고 목욕까지 시켜서 잘준비마치고 집으로 귀가함😏 
_

#남사친 #친친 #얼집친구 #같이목욕하는사이 #딸스타그램 #딸바보 #42개월 #첫째 #예쁜딸 #맘스타그램 #은재스타그램
남자친구랑 목욕하는..은재😱 등원하고 은유델꼬 얼집 친구네로 출근. 맛있는 백순대얻어먹고 놀다가..하원후 은재데리고 다시 이집으로..ㅋㅋㅋㅋㅋ 저녁먹고 목욕까지 시켜서 잘준비마치고 집으로 귀가함😏 _ #남사친 #친친 #얼집친구 #같이목욕하는사이 #딸스타그램 #딸바보 #42개월 #첫째 #예쁜딸 #맘스타그램 #은재스타그램
#책사랑#디즈니명작플러스#도레미곰#책좋아하는딸#하원후일상#또빠져든다#집중력짱

주말에 또 신랑데리고가서 전집 두개지르다
좋은책이 너무 많고 사주고싶은것도 넘 많다
책은 얼마든지 사준다는 신랑이 그저 고맙네ㅋ
디즈니의 세계로 ~~빠져들다
오늘 택배와서 책장에 정리하려고 복도에 펼쳐뒀는데 하원하자마자 어두운 곳에서 땀뻘뻘흘리며 독파중
공주그림부터 골라읽기시작ㅋ

요즘 최애템은 세이펜
없었음 어쩔뻔했나싶다.;;;
진우돌보는시간동안 혼자서 책보는시간이 엄청 길어지니 내가살것같고..
티비도없으니 책이유일한 놀거리

#엄마가젤좋아하는너의모습ㅋㅋ#요즘다시이쁨모드#일찍자서더이쁨#사랑해
#책사랑#디즈니명작플러스#도레미곰#책좋아하는딸#하원후일상#또빠져든다#집중력짱 주말에 또 신랑데리고가서 전집 두개지르다 좋은책이 너무 많고 사주고싶은것도 넘 많다 책은 얼마든지 사준다는 신랑이 그저 고맙네ㅋ 디즈니의 세계로 ~~빠져들다 오늘 택배와서 책장에 정리하려고 복도에 펼쳐뒀는데 하원하자마자 어두운 곳에서 땀뻘뻘흘리며 독파중 공주그림부터 골라읽기시작ㅋ 요즘 최애템은 세이펜 없었음 어쩔뻔했나싶다.;;; 진우돌보는시간동안 혼자서 책보는시간이 엄청 길어지니 내가살것같고.. 티비도없으니 책이유일한 놀거리 #엄마가젤좋아하는너의모습ㅋㅋ#요즘다시이쁨모드#일찍자서더이쁨#사랑해
Jee U ˘ᗜ˘

𖤐 우리 예쁜 딸 자다가 일어나서 왜 이렇게 서럽게 우니😭😭. #일상 #육아 #첫째 #딸스타그램
Jee U ˘ᗜ˘ 𖤐 우리 예쁜 딸 자다가 일어나서 왜 이렇게 서럽게 우니😭😭. #일상 #육아 #첫째 #딸스타그램
❤️
같은 배에서 나온
너무 다른 두 아들
.
.
.
.
#강미남#강이쁜#형제#형제맘#첫째#거품목욕#둘째#공놀이#구강기#바디바#바디바리퀴드
#사랑해
이쁜 내시끼 누가 델꼬갈까 조기교육중🤭🤭
⠀⠀⠀⠀⠀⠀⠀⠀⠀⠀⠀⠀⠀⠀⠀⠀⠀⠀⠀⠀
⠀⠀⠀⠀⠀⠀⠀⠀⠀⠀⠀⠀⠀⠀⠀⠀⠀⠀⠀⠀⠀⠀⠀⠀⠀⠀⠀⠀⠀⠀⠀⠀⠀⠀⠀⠀⠀⠀
#성장기록#생후647일#10월생#21개월아기#하온아#오늘도사랑해
#사랑해 이쁜 내시끼 누가 델꼬갈까 조기교육중🤭🤭 ⠀⠀⠀⠀⠀⠀⠀⠀⠀⠀⠀⠀⠀⠀⠀⠀⠀⠀⠀⠀ ⠀⠀⠀⠀⠀⠀⠀⠀⠀⠀⠀⠀⠀⠀⠀⠀⠀⠀⠀⠀⠀⠀⠀⠀⠀⠀⠀⠀⠀⠀⠀⠀⠀⠀⠀⠀⠀⠀ #성장기록#생후647일#10월생#21개월아기#하온아#오늘도사랑해
맨발로 모래사장밟고 신난 깜딩이가 된 하엘양👶🏻❤️
처음 밟았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맨발로 모래사장밟고 신난 깜딩이가 된 하엘양👶🏻❤️ 처음 밟았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
아융ㅎㅎ 만져달라고 난리넼ㅋㅋㅋ
귀요미ㅎㅎ
코니는 삑삑이 장난감 삼매경...🤦‍♀️
💖 아융ㅎㅎ 만져달라고 난리넼ㅋㅋㅋ 귀요미ㅎㅎ 코니는 삑삑이 장난감 삼매경...🤦‍♀️
.
자기전에 갑자기 서연이가 
내일 유치원에서
독서골든벨 한다고... 😂
(엄마가 기억하고 미리 책 읽어줘야지 했는데 까먹었어... 미안 ㅜㅜ )

그래도 잘했으면 해서
진짜 급하게 주입식으로
책 읽어주고 질문하고 답하고 했는데

실버벨 받고 
엄청 기분 좋아하며 하원 😊
기분이 좋아서그런지 자기전까지
시현이랑 한번도 안싸우고 너무 잘놀아서
엄마도 기분이 좋음 ^^ .

그나저나...집에 책도 많은데
엄마가 요즘 독서에 소홀했네...
책 많이 읽어줄껭 ^^
. 자기전에 갑자기 서연이가 내일 유치원에서 독서골든벨 한다고... 😂 (엄마가 기억하고 미리 책 읽어줘야지 했는데 까먹었어... 미안 ㅜㅜ ) 그래도 잘했으면 해서 진짜 급하게 주입식으로 책 읽어주고 질문하고 답하고 했는데 실버벨 받고 엄청 기분 좋아하며 하원 😊 기분이 좋아서그런지 자기전까지 시현이랑 한번도 안싸우고 너무 잘놀아서 엄마도 기분이 좋음 ^^ . 그나저나...집에 책도 많은데 엄마가 요즘 독서에 소홀했네... 책 많이 읽어줄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