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미

#已发帖 426322
폐렴에 이어 a형독감 까지 두루 섭렵하시는 
우리집 쪼꼬미 ㅡㅜ
내가 바쁜핑계로 잘 못챙겨서 그런가 후회되고...
온갖 검사 힘들텐데 잘 견뎌주어 더 미안하고.... 한동안 뽀뽀금지 라는 담당의 얘기에 
울음터진 너 ....
잠시 잠든 널 보며 생각이 많아지는 엄마 ㅎㅎ
.
.
.
.
아픈중에도 손꼭잡은 뒤뚱이와 너의 우정 인정하마!
폐렴에 이어 a형독감 까지 두루 섭렵하시는 우리집 쪼꼬미 ㅡㅜ 내가 바쁜핑계로 잘 못챙겨서 그런가 후회되고... 온갖 검사 힘들텐데 잘 견뎌주어 더 미안하고.... 한동안 뽀뽀금지 라는 담당의 얘기에 울음터진 너 .... 잠시 잠든 널 보며 생각이 많아지는 엄마 ㅎㅎ . . . . 아픈중에도 손꼭잡은 뒤뚱이와 너의 우정 인정하마!
#두시형제

누가 형제 아니랄까봐ㅋㅋ
리모컨 잡고 자는 거 똑같네ㅋㅋㅋㅋㅋㅋㅋ🤣
애들도 병원 입원 생활이 고생스러웠는 지,
잘 놀다가 어느 순간 그냥 훅 잠드네ㅋㅋ🤭

#아기그램 #뽀송뽀송 #쪼꼬미 #세젤예 #세젤귀
#이제 #네가족 #완전체 #happy #행복한우리집
#아들둘맘 #애둘맘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붉은원숭이띠 #황금개띠 #두살터울 #형제
#육아일기 #육아전쟁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엄마 #맘스타그램 #금쪽같은내새끼 #사랑해❤
#두시형제 누가 형제 아니랄까봐ㅋㅋ 리모컨 잡고 자는 거 똑같네ㅋㅋㅋㅋㅋㅋㅋ🤣 애들도 병원 입원 생활이 고생스러웠는 지, 잘 놀다가 어느 순간 그냥 훅 잠드네ㅋㅋ🤭 #아기그램 #뽀송뽀송 #쪼꼬미 #세젤예 #세젤귀 #이제 #네가족 #완전체 #happy #행복한우리집 #아들둘맘 #애둘맘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붉은원숭이띠 #황금개띠 #두살터울 #형제 #육아일기 #육아전쟁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엄마 #맘스타그램 #금쪽같은내새끼 #사랑해❤
+219일♡
많이 큰 줄 알았는데 카트 태웠더니 너무 작은 너❣ㅋㅋㅋ
졸귀❤❤❤❤❤
#마트장보기 #벌써카트타기 #쪼꼬미 #너무귀여웡🙈
+219일♡ 많이 큰 줄 알았는데 카트 태웠더니 너무 작은 너❣ㅋㅋㅋ 졸귀❤❤❤❤❤ #마트장보기 #벌써카트타기 #쪼꼬미 #너무귀여웡🙈
아웃도어 촬영📸
.
.
#비율똥망 ㅋㅋㅋㅋㅋ #나키큰데작게나왔다^_^ #쪼꼬미
아웃도어 촬영📸 . . #비율똥망 ㅋㅋㅋㅋㅋ #나키큰데작게나왔다^_^ #쪼꼬미
_
_오늘은 모이님이 있는 신상카페로💛
_까치 보고싶다고 해서 까치랑 함께🐶 까망이 간식도 챙겨주시고 스프도 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카페도 진짜 이쁘고 스프도 노무노무 맛있었어용! 담에 또 갈께욧😘
.
.
#렛미히얼
#이쁜디저트가득
#산발치즈졸귀🧀😆
_ _오늘은 모이님이 있는 신상카페로💛 _까치 보고싶다고 해서 까치랑 함께🐶 까망이 간식도 챙겨주시고 스프도 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카페도 진짜 이쁘고 스프도 노무노무 맛있었어용! 담에 또 갈께욧😘 . . #렛미히얼 #이쁜디저트가득 #산발치즈졸귀🧀😆
내찐구랑❤
.
.
#내평생찡구예비니#웃어줄래딸아
#겨울느낌팍팍
사진에 이런기능리 생겼다니 ㅎㅎ
.
.
.
.
.
.
.
.
.
.
.
.
#키즈돌#비타민#황채민#작챔#쪼꼬미#네꿈내꿈
사진에 이런기능리 생겼다니 ㅎㅎ . . . . . . . . . . . . #키즈돌#비타민#황채민#작챔#쪼꼬미#네꿈내꿈
@changho_s2_eunji
♡
⠀
어제 조리원 퇴실 후
#스튜디오봄날 에서 본아트촬영😍
⠀
넘나 이쁜 내새낑❤
⠀
⠀
⠀
#생후15일 #신생아  #본아트 #조리원퇴소 #집으로
#황금돼지띠아기 #아들맘 #이쁜내새끼 #쪼꼬미
#성장앨범 #스튜디오촬영 #😍
_
.
조리원 입소 😍 제일끝방
조리원 천국은 첫날부터 느낌
⠀⠀⠀⠀⠀⠀⠀⠀⠀⠀⠀⠀⠀⠀⠀⠀
밥 잘나오고 간식 잘나오고
마사지 한시간 받았더니 노곤노곤
⠀⠀⠀⠀⠀⠀⠀⠀⠀⠀⠀⠀⠀⠀⠀⠀
통잠자는 딸래미 덕에
수유콜도 4시간에 한번 👍
.
.
#조리원천국 #위대한탄생조리원 
#코코탄생 
#코코 #울아기 #배불뚝이 
#황금돼지띠맘 #딸맘 #초보임산부
#baby #pregnant #Dday 
#코코어뭉 #코코아붕 #코코붕 #위대한탄생여성병원 
#한국 #한국출산 #쪼꼬미 #아가야
_ . 조리원 입소 😍 제일끝방 조리원 천국은 첫날부터 느낌 ⠀⠀⠀⠀⠀⠀⠀⠀⠀⠀⠀⠀⠀⠀⠀⠀ 밥 잘나오고 간식 잘나오고 마사지 한시간 받았더니 노곤노곤 ⠀⠀⠀⠀⠀⠀⠀⠀⠀⠀⠀⠀⠀⠀⠀⠀ 통잠자는 딸래미 덕에 수유콜도 4시간에 한번 👍 . . #조리원천국 #위대한탄생조리원 #코코탄생 #코코 #울아기 #배불뚝이 #황금돼지띠맘 #딸맘 #초보임산부 #baby #pregnant #Dday #코코어뭉 #코코아붕 #코코붕 #위대한탄생여성병원 #한국 #한국출산 #쪼꼬미 #아가야
날씨도 춥고 
예서도 아직 실외활동은 무리구
정후는 집에만 있음 심심해해서
신청한 토요문센

처음엔 낯설어하더니 
끝날땐 잘 놀다옴
덕분에 예서도 잘놀다오구ㅎㅎ

다음주는 물감한다던데 더 재밌게 놀다오자!

#육아일상 #육아소통 #육아일기 #남매맘 #군산맘 
#생후823일 #26개월아기 #생후194일 #6개월아기 #토요문센 #미술나라 #배고픈애벌레 #짜장면먹고딥슬립중 #오늘도심장폭행 #후람쥐🐿 #쪼꼬미 #행복한우리집🏡 #babydiary #babystarg
날씨도 춥고 예서도 아직 실외활동은 무리구 정후는 집에만 있음 심심해해서 신청한 토요문센 처음엔 낯설어하더니 끝날땐 잘 놀다옴 덕분에 예서도 잘놀다오구ㅎㅎ 다음주는 물감한다던데 더 재밌게 놀다오자! #육아일상 #육아소통 #육아일기 #남매맘 #군산맘 #생후823일 #26개월아기 #생후194일 #6개월아기 #토요문센 #미술나라 #배고픈애벌레 #짜장면먹고딥슬립중 #오늘도심장폭행 #후람쥐🐿 #쪼꼬미 #행복한우리집🏡 #babydiary #babystarg
분명 공주님인데 머스마같은 느낌🙄
김이솜입니다!
분명 공주님인데 머스마같은 느낌🙄 김이솜입니다!
If all the Fuzzies had an End of the Year Party🎉
.
🐨: I would like to make a toast to all the 🍃 🥕🍪’s to come in 2020.
.
.
연말 파티 시즌 입니당 ㅎㅎ 🥳
.
.
_
🧸 Koala Picnic 1994
_
.
.
.
.
.
.
.
.
.
.
.
#폴리포켓#토이스타그램#레트로#디즈니#픽사#koala#빈티지소품#빈티지토이#선물추천#데일리#키덜트#pollypocket#pollypockets#mattel#pollypocketforsale#vintagetoys#90s#pollypocketcollector#tbt#kidult#retro#pollypocketvintage#pollypocketbluebird#90stoys#바비인형#쪼꼬미#폴리포켓컴팩트#빈티지폴리포켓#폴리포켓판매#picnic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기부니조아여 (๑・̑◡・̑๑)♡
기부니조아여 (๑・̑◡・̑๑)♡
사진- - >옆으로
ㅋㅋㅋㅋ눈감은기요미😆
핑쿠핑쿠
에쉬어디갔나점점더노랑이로변하는내머리😂😂 오늘이때까진좋았는데
2019년도빨리지나가라😩😫😔😞😡
.
.
.
.
.
#주말#토요일#아침#횽아태권도#보내고#스타벅스dt점#눈감은#쪼꼬미#핑쿠핑쿠#2019년#빨리지나가라#😡 #아들#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데일리그램#일상#힐링#행복#럽스타그램#독박육아#육아소통#세젤귀#세젤예#baby#도치맘#도형제맘#맘스타그램#줌마인스타
사진- - >옆으로 ㅋㅋㅋㅋ눈감은기요미😆 핑쿠핑쿠 에쉬어디갔나점점더노랑이로변하는내머리😂😂 오늘이때까진좋았는데 2019년도빨리지나가라😩😫😔😞😡 . . . . . #주말#토요일#아침#횽아태권도#보내고#스타벅스dt점#눈감은#쪼꼬미#핑쿠핑쿠#2019년#빨리지나가라#😡 #아들#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데일리그램#일상#힐링#행복#럽스타그램#독박육아#육아소통#세젤귀#세젤예#baby#도치맘#도형제맘#맘스타그램#줌마인스타
소울체크 원피스예요ㅋ
보기에도 겨울원피스 느낌이 물씬풍기네요~
쪼꼬미샵으로 구경오세요♡♡♡ #www.jjoggomi.co.kr #쪼꼬미 #유아원피스 #체크원피스 #등원룩 #겨울원피스 #유아겨울원피스 #유아체크원피스 #여아원피스 #여아겨울원피스
소울체크 원피스예요ㅋ 보기에도 겨울원피스 느낌이 물씬풍기네요~ 쪼꼬미샵으로 구경오세요♡♡♡ #www.jjoggomi.co.kr #쪼꼬미 #유아원피스 #체크원피스 #등원룩 #겨울원피스 #유아겨울원피스 #유아체크원피스 #여아원피스 #여아겨울원피스
⛄️
+
캭 역시 믹스커피는 종이컵이쥐😝
.
.
.
.
.
.
#귀요미💕#쪼꼬미 
#남매스타그램
⛄️ + 캭 역시 믹스커피는 종이컵이쥐😝 . . . . . . #귀요미💕#쪼꼬미 #남매스타그램
.
레인보우 멤버 옷만
모아서 봐도 너무 귀엽
🐻❤💙💚💛💜
.
하지만 더는 벗기지 않기로..
대두가 너무 많..ㅋㅋㅋㅋㅋㅋ
. 레인보우 멤버 옷만 모아서 봐도 너무 귀엽 🐻❤💙💚💛💜 . 하지만 더는 벗기지 않기로.. 대두가 너무 많..ㅋㅋㅋㅋㅋㅋ
.
레인보우 얍얍🌈
1. 저희 화보 찍었어요.
(사진 화질이 깨졌😵)
2. 내친 김에 누드도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진짜 귀엽습니다ㅜ
뽀글이는 더 귀여워😭
.
입이 닳도록 하는 말이지만
진짜 쪼꼬미는 사랑이에요❤
. 레인보우 얍얍🌈 1. 저희 화보 찍었어요. (사진 화질이 깨졌😵) 2. 내친 김에 누드도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진짜 귀엽습니다ㅜ 뽀글이는 더 귀여워😭 . 입이 닳도록 하는 말이지만 진짜 쪼꼬미는 사랑이에요❤
.
쪼꼬미 레인보우 결성🌈
이 중 스파이가 있다...👀
(힌트는 비마인ㅋㅋㅋㅋㅋ)
.
드디어 무지개 완성했어요😭
이젠 뽀글이무지개가 목표!!!!
.
레인보우 결성에 도움주신
@sogomzip_ 뽀글이 분양신 소곰님
@_tiny_shop2 첫뽀글이 티니님
@onhua_store 갈곰이 보내주신 온화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 쪼꼬미 레인보우 결성🌈 이 중 스파이가 있다...👀 (힌트는 비마인ㅋㅋㅋㅋㅋ) . 드디어 무지개 완성했어요😭 이젠 뽀글이무지개가 목표!!!! . 레인보우 결성에 도움주신 @sogomzip_ 뽀글이 분양신 소곰님 @_tiny_shop2 첫뽀글이 티니님 @onhua_store 갈곰이 보내주신 온화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또촬 또 도촬
셤끝나구 많이 놀아줄게  ㅠ
또촬 또 도촬 셤끝나구 많이 놀아줄게 ㅠ
쪼꼬미 장미~😜
큰꽃 만들고 남은 짜투리 에바로 탄생시켜보았네~
요거말고도~ 넘 예쁜 쪼꼬미들이 탄생할 수 있을 듯~ㅋㅋㅋㅋ.
쓰레기도 줄이고~ 이쁨도 탄생되고~ 좋네~ 좋아🤗 
딸이 색도 더해주고~
#에바폼플라워
#쪼꼬미 #장미 #탄생 #남은자투리재료 #취미 #소확행 #행복 #재미 #예쁘다
쪼꼬미 장미~😜 큰꽃 만들고 남은 짜투리 에바로 탄생시켜보았네~ 요거말고도~ 넘 예쁜 쪼꼬미들이 탄생할 수 있을 듯~ㅋㅋㅋㅋ. 쓰레기도 줄이고~ 이쁨도 탄생되고~ 좋네~ 좋아🤗 딸이 색도 더해주고~ #에바폼플라워 #쪼꼬미 #장미 #탄생 #남은자투리재료 #취미 #소확행 #행복 #재미 #예쁘다
:) D+ 614

거실에서 놀다가 혼자 안방가서
한참을 안나와서 가봤더니

#애정행각중
#커플룩까지입고 #꽁냥꽁냥
#도촬해도모름

#행복한토요일아침
-
:) D+ 614 거실에서 놀다가 혼자 안방가서 한참을 안나와서 가봤더니 #애정행각중 #커플룩까지입고 #꽁냥꽁냥 #도촬해도모름 #행복한토요일아침 -
요즘 아는 사람은 다아는
애드펌킨 속 부가수익 "라이크비"
많이 들어 보셨지요?~ ㆍ
인스타 "좋아요" 만 눌러도
수익금 이 생겨요!!~ ㆍ
ㆍ
부업은 하고싶고 
모집은 자신 없으신분은 
단순 클릭만으로
수익금 적립해보아요💶

시작만 한다면 한달에  30만원정도~
하는만큼 적립은 어렵지않아요~

아이들간식비 내비상금 
통장에  쌓이는 재미💕

지금 같이눌러요 꾹꾹🐷🐷~
ㆍ
 오픈카톡 으로 문의받고 있어용📲
요즘 아는 사람은 다아는 애드펌킨 속 부가수익 "라이크비" 많이 들어 보셨지요?~ ㆍ 인스타 "좋아요" 만 눌러도 수익금 이 생겨요!!~ ㆍ ㆍ 부업은 하고싶고 모집은 자신 없으신분은 단순 클릭만으로 수익금 적립해보아요💶 시작만 한다면 한달에 30만원정도~ 하는만큼 적립은 어렵지않아요~ 아이들간식비 내비상금 통장에 쌓이는 재미💕 지금 같이눌러요 꾹꾹🐷🐷~ ㆍ 오픈카톡 으로 문의받고 있어용📲
#시크릿져지세트
ᆞ
보라색 3호에요:)
기모가 빵빵하니 
넘 따뜻해요♥

저희쪼꼬미는
13갤남아구요
몸무게가 10.2키로
키가 이제 80센치에요:) 주말 잘 보내세용♥

구매문의는
디엠 또는 상단링크클릭
#시크릿져지세트 ᆞ 보라색 3호에요:) 기모가 빵빵하니 넘 따뜻해요♥ 저희쪼꼬미는 13갤남아구요 몸무게가 10.2키로 키가 이제 80센치에요:) 주말 잘 보내세용♥ 구매문의는 디엠 또는 상단링크클릭
ㅠㅠ 울애기 인물보소ㅠㅠ
이것이 어찌 응가싸는 얼굴이란 말인가
언니가 올려도 나도 올린다! 
잘생겼다 박주호!!!!!!!
❤💜🧡💛💚
#생강이#박주호#첫조카
#오메#쪼꼬미#심쿵#심장폭행 
#아가#천천히크렴#사랑해
ㅠㅠ 울애기 인물보소ㅠㅠ 이것이 어찌 응가싸는 얼굴이란 말인가 언니가 올려도 나도 올린다! 잘생겼다 박주호!!!!!!! ❤💜🧡💛💚 #생강이#박주호#첫조카 #오메#쪼꼬미#심쿵#심장폭행 #아가#천천히크렴#사랑해
역시 연말엔 #트리 #🎄
.
.
갑자기 생긴 #대전 #출장 에 잠도 거의 못 자고 #몸붕 #멘붕 인데 이름까지 붙여 #좋아좋아 해주는 #쪼꼬미 를 보니 피로가 사르륵 😍
.
.

아직도 아기 엄마란 타이틀이 무색하게 빛나는 미모의 언니가 준비해 준 #블링블링 #최고의 #연말파티 🥰
역시 연말엔 #트리 #🎄 . . 갑자기 생긴 #대전 #출장 에 잠도 거의 못 자고 #몸붕 #멘붕 인데 이름까지 붙여 #좋아좋아 해주는 #쪼꼬미 를 보니 피로가 사르륵 😍 . . 아직도 아기 엄마란 타이틀이 무색하게 빛나는 미모의 언니가 준비해 준 #블링블링 #최고의 #연말파티 🥰
#두돌아기 #크리스마스트리🎄 #함께 #만들다 #이런날이오다니 #쪼꼬미 #딸스타그램💕 #타요트리

세상 많은 아기들이 잠든 깊은 밤... 우리 아가는 에너자이저.
블록 놀이 한참 하다가 아빠 퇴근하고 트리를 만들었다.
세번째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트리 박스를 열자마자 대흥분!
꼼꼼하게 크리스마스 장식을 트리에 걸고, 마음에 안들면 다시 빼서 위치까지 재조정.😍 이렇게 좋아하는 걸보니 엄마도 너무 좋다.
장식이 빈약하네, 더 사야겠다 생각하자마자 다온이가 가져온 타요와 친구들.
타요 트리로 재탄생. 엄마가 다온이 좋아하는거 더 걸어줄게❤
#두돌아기 #크리스마스트리🎄 #함께 #만들다 #이런날이오다니 #쪼꼬미 #딸스타그램💕 #타요트리 세상 많은 아기들이 잠든 깊은 밤... 우리 아가는 에너자이저. 블록 놀이 한참 하다가 아빠 퇴근하고 트리를 만들었다. 세번째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트리 박스를 열자마자 대흥분! 꼼꼼하게 크리스마스 장식을 트리에 걸고, 마음에 안들면 다시 빼서 위치까지 재조정.😍 이렇게 좋아하는 걸보니 엄마도 너무 좋다. 장식이 빈약하네, 더 사야겠다 생각하자마자 다온이가 가져온 타요와 친구들. 타요 트리로 재탄생. 엄마가 다온이 좋아하는거 더 걸어줄게❤
지지배~ 열심히 연습 많이했구나?ㅋㅋ
잘해쏘♡이쁜아♡
아이들공연끝나고..마지막에 동영상보는데 울컥할뻔..ㅠㅠ
일년동안 많이 커버린 2학년아이들^^
사진 감솨합니다♡ .
.
#서흥초등학교 #2학년학예회 #귀욤터지는 #지지배 #내눈엔너만빛나✨ #집에선 #다른반꺼연습하더라? #날속이고는 #잘하기있기없기 #삼남매중막내 #쪼꼬미 #다둥이그램 #워킹맘
지지배~ 열심히 연습 많이했구나?ㅋㅋ 잘해쏘♡이쁜아♡ 아이들공연끝나고..마지막에 동영상보는데 울컥할뻔..ㅠㅠ 일년동안 많이 커버린 2학년아이들^^ 사진 감솨합니다♡ . . #서흥초등학교 #2학년학예회 #귀욤터지는 #지지배 #내눈엔너만빛나✨ #집에선 #다른반꺼연습하더라? #날속이고는 #잘하기있기없기 #삼남매중막내 #쪼꼬미 #다둥이그램 #워킹맘
애깅

#쪼꼬미
애깅 #쪼꼬미
태빅 #망년회
2차 #량주
술이 술술넘어가네🍻🍺
3차는...#락휴...... 진짜 에휴..
떼창 단합최고😆🎶🎵
사진은 차마...갠소 추억으로 남기는걸루ㅋ
태빅 #망년회 2차 #량주 술이 술술넘어가네🍻🍺 3차는...#락휴...... 진짜 에휴.. 떼창 단합최고😆🎶🎵 사진은 차마...갠소 추억으로 남기는걸루ㅋ
태빅 #망년회
1차#남다른감자탕
달리고~달리고~~
🍻🍻
태빅 #망년회 1차#남다른감자탕 달리고~달리고~~ 🍻🍻
하람이가 만든 크리스마스 과자집
이쁘다 이뻐!!🎄
#크리스마스과자집 #쪼꼬미
하람이가 만든 크리스마스 과자집 이쁘다 이뻐!!🎄 #크리스마스과자집 #쪼꼬미
.
D+1134 37M 12/14
D+607 19M ꓆̮ ໘
. 
ღ
엄마 이게 모에용? 🧡
. D+1134 37M 12/14 D+607 19M ꓆̮ ໘ . ღ 엄마 이게 모에용? 🧡
#백일축하 #백일선물#백일반지
#이름반지#쪼꼬미#축하축하

울 서지니 백일선물 도착...
앙증맞은 작은 손에 얼마나 이쁠지...
상상만으로도 미소 지어지네...
울 아가 백일축하해...
좀따 만낭...사랑해...♥
#백일축하 #백일선물#백일반지 #이름반지#쪼꼬미#축하축하 울 서지니 백일선물 도착... 앙증맞은 작은 손에 얼마나 이쁠지... 상상만으로도 미소 지어지네... 울 아가 백일축하해... 좀따 만낭...사랑해...♥
𖤐ʝαуυи нσυѕє...ˏ₍•ɞ•₎ˎ
⠀⠀⠀⠀⠀⠀⠀⠀⠀⠀⠀⠀⠀⠀⠀⠀⠀⠀⠀⠀⠀⠀⠀⠀
⠀
⠀
신난 우리 똥강아지~♡⠀⠀⠀⠀⠀⠀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ᵀᴴᴬᴺᴷ ᵞᴼᵁ 𖤐 ʚ˘◡˘ɞ
#21개월 #대구맘 #황금개띠 #황금개띠맘 #육아그램 #맘스타그램 #공주맘 #초보맘 #육아전쟁 #헬육아 #좋아요 #일상 #육아일기 #내사랑 #쪼꼬미 #꼬맹이 #귀욤둥이#소통 #베이비 #사진도배주의 #베이비그램 #아기그램 #럽그램 #아기모델 #베이비모델#소통 #맞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ʝαуυи нσυѕє...ˏ₍•ɞ•₎ˎ ⠀⠀⠀⠀⠀⠀⠀⠀⠀⠀⠀⠀⠀⠀⠀⠀⠀⠀⠀⠀⠀⠀⠀⠀ ⠀ ⠀ 신난 우리 똥강아지~♡⠀⠀⠀⠀⠀⠀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ᵀᴴᴬᴺᴷ ᵞᴼᵁ 𖤐 ʚ˘◡˘ɞ #21개월 #대구맘 #황금개띠 #황금개띠맘 #육아그램 #맘스타그램 #공주맘 #초보맘 #육아전쟁 #헬육아 #좋아요 #일상 #육아일기 #내사랑 #쪼꼬미 #꼬맹이 #귀욤둥이#소통 #베이비 #사진도배주의 #베이비그램 #아기그램 #럽그램 #아기모델 #베이비모델#소통 #맞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ʝαуυи нσυѕє...ˏ₍•ɞ•₎ˎ
⠀⠀⠀⠀⠀⠀⠀⠀⠀⠀⠀⠀⠀⠀⠀⠀⠀⠀⠀⠀⠀⠀⠀⠀
⠀
⠀
신난 우리 똥강아지~♡⠀⠀⠀⠀⠀⠀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ᵀᴴᴬᴺᴷ ᵞᴼᵁ 𖤐 ʚ˘◡˘ɞ
#21개월 #대구맘 #황금개띠 #황금개띠맘 #육아그램 #맘스타그램 #공주맘 #초보맘 #육아전쟁 #헬육아 #좋아요 #일상 #육아일기 #내사랑 #쪼꼬미 #꼬맹이 #귀욤둥이#소통 #베이비 #사진도배주의 #베이비그램 #아기그램 #럽그램 #아기모델 #베이비모델#소통 #맞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ʝαуυи нσυѕє...ˏ₍•ɞ•₎ˎ ⠀⠀⠀⠀⠀⠀⠀⠀⠀⠀⠀⠀⠀⠀⠀⠀⠀⠀⠀⠀⠀⠀⠀⠀ ⠀ ⠀ 신난 우리 똥강아지~♡⠀⠀⠀⠀⠀⠀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ᵀᴴᴬᴺᴷ ᵞᴼᵁ 𖤐 ʚ˘◡˘ɞ #21개월 #대구맘 #황금개띠 #황금개띠맘 #육아그램 #맘스타그램 #공주맘 #초보맘 #육아전쟁 #헬육아 #좋아요 #일상 #육아일기 #내사랑 #쪼꼬미 #꼬맹이 #귀욤둥이#소통 #베이비 #사진도배주의 #베이비그램 #아기그램 #럽그램 #아기모델 #베이비모델#소통 #맞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ʝαуυи нσυѕє...ˏ₍•ɞ•₎ˎ
⠀⠀⠀⠀⠀⠀⠀⠀⠀⠀⠀⠀⠀⠀⠀⠀⠀⠀⠀⠀⠀⠀⠀⠀
⠀
⠀
신난 우리 똥강아지~♡⠀⠀⠀⠀⠀⠀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ᵀᴴᴬᴺᴷ ᵞᴼᵁ 𖤐 ʚ˘◡˘ɞ
#21개월 #대구맘 #황금개띠 #황금개띠맘 #육아그램 #맘스타그램 #공주맘 #초보맘 #육아전쟁 #헬육아 #좋아요 #일상 #육아일기 #내사랑 #쪼꼬미 #꼬맹이 #귀욤둥이#소통 #베이비 #사진도배주의 #베이비그램 #아기그램 #럽그램 #아기모델 #베이비모델#소통 #맞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ʝαуυи нσυѕє...ˏ₍•ɞ•₎ˎ ⠀⠀⠀⠀⠀⠀⠀⠀⠀⠀⠀⠀⠀⠀⠀⠀⠀⠀⠀⠀⠀⠀⠀⠀ ⠀ ⠀ 신난 우리 똥강아지~♡⠀⠀⠀⠀⠀⠀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𖤐ᵀᴴᴬᴺᴷ ᵞᴼᵁ 𖤐 ʚ˘◡˘ɞ #21개월 #대구맘 #황금개띠 #황금개띠맘 #육아그램 #맘스타그램 #공주맘 #초보맘 #육아전쟁 #헬육아 #좋아요 #일상 #육아일기 #내사랑 #쪼꼬미 #꼬맹이 #귀욤둥이#소통 #베이비 #사진도배주의 #베이비그램 #아기그램 #럽그램 #아기모델 #베이비모델#소통 #맞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밧대리가 없었나,,,, 충전기에 올려놨네,,,,#별걸#다따라하네#쪼꼬미
밧대리가 없었나,,,, 충전기에 올려놨네,,,,#별걸#다따라하네#쪼꼬미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