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신강림

#已发帖 64537
이제 굶어야지 ㅎㅎㅎㅎ.
.
.
.
.
.
#지름신 #갤럭시버즈 #무선이어폰 #지름신강림 #갸꿀 #일상스타그램  #일상 #it #it스타그램
#첫줄 #안녕 #장마 #폭우 #프라탑
지금 만들고있는 SDCS제타.
그리고. 주말에 대전 박서방 본점가서 업어온,
SDCS나이팅게일 & CS White Frame
'백의 천사 나이팅게일'을 만들어볼까 한다.
.
.
.
#건담스타그램 #gundamstagram #gunplastagram #gunpla #gundam #건프라스타그램 #취미 #sd하이뉴 #프라모델 #plamodel #l4l #like4likes #likeforlikes #좋아요 #좋아요반사 #일상 #박서방 #지름신 #지름신강림
#첫줄 #안녕 #장마 #폭우 #프라탑 지금 만들고있는 SDCS제타. 그리고. 주말에 대전 박서방 본점가서 업어온, SDCS나이팅게일 & CS White Frame '백의 천사 나이팅게일'을 만들어볼까 한다. . . . #건담스타그램 #gundamstagram #gunplastagram #gunpla #gundam #건프라스타그램 #취미 #sd하이뉴 #프라모델 #plamodel #l4l #like4likes #likeforlikes #좋아요 #좋아요반사 #일상 #박서방 #지름신 #지름신강림
참 열씌미 돌아댕긋다👍🏻
참 열씌미 돌아댕긋다👍🏻
𖤐
퇴근길에 갑자기 뽐뿌와서 에어팟 사왔어요❤️
남들 다있는데 나만 없던거 드뎌 생겼다😁😁😁
⠀
예전같았음 살까말까 한참동안 고민했을텐데,
이제는 수익금으로 사고싶은거 생기면
바로바로 살수 있어서 너므 행복합디다💕
⠀
요번 결혼기념일 여행 티켓팅도
앞뒤 안따지고 제가 다 지불하기로 했어용ㅎㅎ
(나한테 잘해 남편님아😎ㅋㅋ)
⠀
유럽갈까 미국갈까 행복한 고민중이랍니당🥰
⠀
은블링팸은 지금 모두 영앤리치 ing-🔥
⠀
문의는 오픈채팅 주세요 :)
비매너 찔러보기는 사절이에요🙅🏻‍♀️
.
.
.
#애드펌킨은블링
𖤐 퇴근길에 갑자기 뽐뿌와서 에어팟 사왔어요❤️ 남들 다있는데 나만 없던거 드뎌 생겼다😁😁😁 ⠀ 예전같았음 살까말까 한참동안 고민했을텐데, 이제는 수익금으로 사고싶은거 생기면 바로바로 살수 있어서 너므 행복합디다💕 ⠀ 요번 결혼기념일 여행 티켓팅도 앞뒤 안따지고 제가 다 지불하기로 했어용ㅎㅎ (나한테 잘해 남편님아😎ㅋㅋ) ⠀ 유럽갈까 미국갈까 행복한 고민중이랍니당🥰 ⠀ 은블링팸은 지금 모두 영앤리치 ing-🔥 ⠀ 문의는 오픈채팅 주세요 :) 비매너 찔러보기는 사절이에요🙅🏻‍♀️ . . . #애드펌킨은블링
우리둘은 만나면 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둘은 만나면 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15
.
.
.
#지름신강림 #하루에 #신발 #몰아사기 #휴 #집에 #도착해서 #차뒷문을 #열었더니 #미친거아냐 #외로워서 #그런거야 #위로중 #더큰문제는 #순금체인팔찌 #지금껀 #질려
언니랑 쇼핑하면 지름신강림 두번강림 금얘기하다가 금방가고 눈뒤집혀서나옴..
일주일만 고민하자요
#0715 . . . #지름신강림 #하루에 #신발 #몰아사기 #휴 #집에 #도착해서 #차뒷문을 #열었더니 #미친거아냐 #외로워서 #그런거야 #위로중 #더큰문제는 #순금체인팔찌 #지금껀 #질려 언니랑 쇼핑하면 지름신강림 두번강림 금얘기하다가 금방가고 눈뒤집혀서나옴.. 일주일만 고민하자요
부산에서 작은회사경리를 하는 파트너세요. 오늘 기쁜 소식을 전해주었어요! 정말 파트너님들의 수익소식은 진심 정말 듣고 또들어도 기쁘고 넘나리 반가운 소식이에요!!
백만원이 조금 넘는 월급에서 세금까지 떼고 정말 저축할 돈도 없었다는 파트너님이셨는데 하루동안 월급의 배를 💰벌어버리셨어요!! 감동실화😭😭
⠀⠀⠀⠀⠀⠀⠀⠀⠀⠀⠀⠀⠀⠀⠀⠀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지인이 교육!
누구나 할 수 있는 지인이 교육!
제가 경험해보고 정말 되는 방법! 찾은 딱!! 그것만 알려드려용👌👌
먼 길 돌아서가지마시고 지인이와함께
쭈욱쭈욱 뛰어가보아요🏃‍♂️🏃‍♀️
⠀⠀⠀⠀⠀⠀⠀⠀⠀⠀⠀⠀⠀⠀⠀⠀
핸드폰하나로 열심히 돈벌어 보실 분 편하게 문의주세요💓
⠀⠀⠀⠀⠀⠀⠀⠀⠀⠀⠀⠀⠀⠀⠀⠀
#디지털노마드 #온라인마케터 #힐링 #행복 #설렘
부산에서 작은회사경리를 하는 파트너세요. 오늘 기쁜 소식을 전해주었어요! 정말 파트너님들의 수익소식은 진심 정말 듣고 또들어도 기쁘고 넘나리 반가운 소식이에요!! 백만원이 조금 넘는 월급에서 세금까지 떼고 정말 저축할 돈도 없었다는 파트너님이셨는데 하루동안 월급의 배를 💰벌어버리셨어요!! 감동실화😭😭 ⠀⠀⠀⠀⠀⠀⠀⠀⠀⠀⠀⠀⠀⠀⠀⠀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지인이 교육! 누구나 할 수 있는 지인이 교육! 제가 경험해보고 정말 되는 방법! 찾은 딱!! 그것만 알려드려용👌👌 먼 길 돌아서가지마시고 지인이와함께 쭈욱쭈욱 뛰어가보아요🏃‍♂️🏃‍♀️ ⠀⠀⠀⠀⠀⠀⠀⠀⠀⠀⠀⠀⠀⠀⠀⠀ 핸드폰하나로 열심히 돈벌어 보실 분 편하게 문의주세요💓 ⠀⠀⠀⠀⠀⠀⠀⠀⠀⠀⠀⠀⠀⠀⠀⠀ #디지털노마드 #온라인마케터 #힐링 #행복 #설렘
. 비오는 바람에 놀러가기로 한거는 취소😭
대신 쇼핑하러 #스타필드 고고👉👉
아빠,삼촌,이모랑 옷도사구 삼초니가 선물도🎁
사주고 이모야가 맛있는 점심도 쏘고😘

후식으로 빵 먹으러 #송추 #오핀베이커리 🥖🥐🍧🍨
평일이라 사람도 없어 너무 좋음ㅋㅋ

이제 한잔하러 가볼까요오옹??😊 #쇼핑#피팅중#다예쁨#지름신강림#아빠찬스#득템#선물받는자세#선물폭탄🎁#나도받고싶다#선물#비오는날#노노#실내서놀기#육아맘#육아일상#가족일상#오늘#송추카페#카페투어#카페일상
. 비오는 바람에 놀러가기로 한거는 취소😭 대신 쇼핑하러 #스타필드 고고👉👉 아빠,삼촌,이모랑 옷도사구 삼초니가 선물도🎁 사주고 이모야가 맛있는 점심도 쏘고😘 후식으로 빵 먹으러 #송추 #오핀베이커리 🥖🥐🍧🍨 평일이라 사람도 없어 너무 좋음ㅋㅋ 이제 한잔하러 가볼까요오옹??😊 #쇼핑#피팅중#다예쁨#지름신강림#아빠찬스#득템#선물받는자세#선물폭탄🎁#나도받고싶다#선물#비오는날#노노#실내서놀기#육아맘#육아일상#가족일상#오늘#송추카페#카페투어#카페일상
. 비오는 바람에 놀러가기로 한거는 취소😭
대신 쇼핑하러 #스타필드 고고👉👉
아빠,삼촌,이모랑 옷도사구 삼초니가 선물도🎁
사주고 이모야가 맛있는 점심도 쏘고😘

후식으로 빵 먹으러 #송추 #오핀베이커리 🥖🥐🍧🍨
평일이라 사람도 없어 너무 좋음ㅋㅋ

이제 한잔하러 가볼까요오옹??😊 #쇼핑#피팅중#다예쁨#지름신강림#아빠찬스#득템#선물받는자세#선물폭탄🎁#나도받고싶다#선물#비오는날#노노#실내서놀기#육아맘#육아일상#가족일상#오늘#송추카페#카페투어
. 비오는 바람에 놀러가기로 한거는 취소😭 대신 쇼핑하러 #스타필드 고고👉👉 아빠,삼촌,이모랑 옷도사구 삼초니가 선물도🎁 사주고 이모야가 맛있는 점심도 쏘고😘 후식으로 빵 먹으러 #송추 #오핀베이커리 🥖🥐🍧🍨 평일이라 사람도 없어 너무 좋음ㅋㅋ 이제 한잔하러 가볼까요오옹??😊 #쇼핑#피팅중#다예쁨#지름신강림#아빠찬스#득템#선물받는자세#선물폭탄🎁#나도받고싶다#선물#비오는날#노노#실내서놀기#육아맘#육아일상#가족일상#오늘#송추카페#카페투어
🌈모든 문의는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KakaoTalk ▶ 79golf .
.
구성품▶️ 본품.더스트백 / 박스❌
악세사리 (스트랩.스카프.백참 등) 포함되지않습니다 .
.
카드결제 가능 ( 수수료 5% )
소액결제 가능 ( 수수료 7% ) .
.
✈ 배송기간 10~15일소요(토.일. 공휴일 제외)
.
.
카톡문의하기▶️ goto.kakao.com/@79golf .
.
#오아시스 #수입구두 #워킹맘 #소풍 #파티 #런치 #수다타임 #특가 #여행 #맛집 #직장인 #다이어트 #요가 #임산부하객룩 #커피타임 #지름신강림 #오란 #너무이쁘잖아 #고퀄리티 #데일리백 #인싸템 #비키니
#여름 #바캉스 #백 #가방스타그램 #여름휴가 #수영장
🌈모든 문의는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KakaoTalk ▶ 79golf . . 구성품▶️ 본품.더스트백 / 박스❌ 악세사리 (스트랩.스카프.백참 등) 포함되지않습니다 . . 카드결제 가능 ( 수수료 5% ) 소액결제 가능 ( 수수료 7% ) . . ✈ 배송기간 10~15일소요(토.일. 공휴일 제외) . . 카톡문의하기▶️ goto.kakao.com/@79golf . . #오아시스 #수입구두 #워킹맘 #소풍 #파티 #런치 #수다타임 #특가 #여행 #맛집 #직장인 #다이어트 #요가 #임산부하객룩 #커피타임 #지름신강림 #오란 #너무이쁘잖아 #고퀄리티 #데일리백 #인싸템 #비키니 #여름 #바캉스 #백 #가방스타그램 #여름휴가 #수영장
🌈모든 문의는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KakaoTalk ▶ 79golf .
.
구성품▶️ 본품.더스트백 / 박스❌
악세사리 (스트랩.스카프.백참 등) 포함되지않습니다 .
.
카드결제 가능 ( 수수료 5% )
소액결제 가능 ( 수수료 7% ) .
.
✈ 배송기간 10~15일소요(토.일. 공휴일 제외)
.
.
카톡문의하기▶️ goto.kakao.com/@79golf .
.
#오란 #오아시스 #이건꼭사야해 #남편선물 #호캉스 #부모님선물 #수입구두 #워킹맘 #소풍 #파티 #런치 #수다타임 #특가 #여행 #맛집 #직장인 #다이어트 #요가 #임산부하객룩 #커피타임 #지름신강림 #스타일 #너무이쁘잖아 #고퀄리티 #데일리백 #인싸템 #비키니
🌈모든 문의는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KakaoTalk ▶ 79golf . . 구성품▶️ 본품.더스트백 / 박스❌ 악세사리 (스트랩.스카프.백참 등) 포함되지않습니다 . . 카드결제 가능 ( 수수료 5% ) 소액결제 가능 ( 수수료 7% ) . . ✈ 배송기간 10~15일소요(토.일. 공휴일 제외) . . 카톡문의하기▶️ goto.kakao.com/@79golf . . #오란 #오아시스 #이건꼭사야해 #남편선물 #호캉스 #부모님선물 #수입구두 #워킹맘 #소풍 #파티 #런치 #수다타임 #특가 #여행 #맛집 #직장인 #다이어트 #요가 #임산부하객룩 #커피타임 #지름신강림 #스타일 #너무이쁘잖아 #고퀄리티 #데일리백 #인싸템 #비키니
🌈모든 문의는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KakaoTalk ▶ 79golf .
.
구성품▶️ 본품.더스트백 / 박스❌
악세사리 (스트랩.스카프.백참 등) 포함되지않습니다 .
.
카드결제 가능 ( 수수료 5% )
소액결제 가능 ( 수수료 7% ) .
.
✈ 배송기간 10~15일소요(토.일. 공휴일 제외)
.
.
카톡문의하기▶️ goto.kakao.com/@79golf .
.
#하와이 #괌 #태교여행 #신혼여행 #여름신상 #란딩
#오란 #오아시스 #이건꼭사야해 #남편선물 #호캉스 #부모님선물 #수입구두 #워킹맘 #소풍 #파티 #런치 #수다타임 #특가 #여행 #맛집 #직장인 #다이어트 #요가 #임산부하객룩 #커피타임 #지름신강림 #스타일
🌈모든 문의는 카톡으로 부탁드립니다🤗 KakaoTalk ▶ 79golf . . 구성품▶️ 본품.더스트백 / 박스❌ 악세사리 (스트랩.스카프.백참 등) 포함되지않습니다 . . 카드결제 가능 ( 수수료 5% ) 소액결제 가능 ( 수수료 7% ) . . ✈ 배송기간 10~15일소요(토.일. 공휴일 제외) . . 카톡문의하기▶️ goto.kakao.com/@79golf . . #하와이 #괌 #태교여행 #신혼여행 #여름신상 #란딩 #오란 #오아시스 #이건꼭사야해 #남편선물 #호캉스 #부모님선물 #수입구두 #워킹맘 #소풍 #파티 #런치 #수다타임 #특가 #여행 #맛집 #직장인 #다이어트 #요가 #임산부하객룩 #커피타임 #지름신강림 #스타일
대박부업 애드펌킨 문의폭주! 💖
타부업에서도 다 몰려오는~
모집수익률 최고 90% 81만원!!
부가수익으로 고수익도 가능!
.
고정수익+글쓰기(기자단,체험단,리뷰)+
쇼핑몰+광고주수익 등 많은 부가수익으로
왕초보분도 쉽고 간단!
.
리셀러 안해도 다양하고 높은 금액의
부수익으로 걱정없지요~
제품 무료 체험도 하고 수익도 벌수있는
1석2조 글감수익! 😊
.
곧 또다른 초대박 고정수당 준비중!
본사에서 세미나 강의도 진행했어요~
.
회사 자체가 리얼 광고사이기에
많은 클라이언트를 가지고 있고
6년이상 운영된 법인기업!
까다로운 카카오인증 도입과
대기업 삼성출판사에서도 지원! ⭐
.
단기간  1500만  달성한 청출어람  후배분!
1000 돌파 타부업  실패 후배님!
800만  벌은 40대
삼백만  달성 초보  후배님!
홍보글 올린후 바로 수입  외국인 후배님! 💝
.
로즈맘만의 남다른 노하우와 발빠른 정보력!
.
뜨는 재택부업만 했어서 성공한 촉 좋은 로즈맘!rosemom!
보자마자 이거다 반한 애드펌킨 역시나 대박!
단기 성공자 로즈맘과 같이 인생역전
돈길 꽃길만 걸어요~💰🌹
.
.
카톡 rubymoon09
010.5718.8409 📲
.
#재택부업추천 #화장은 #지름신강림 #대구여자 #제주렌트카
대박부업 애드펌킨 문의폭주! 💖 타부업에서도 다 몰려오는~ 모집수익률 최고 90% 81만원!! 부가수익으로 고수익도 가능! . 고정수익+글쓰기(기자단,체험단,리뷰)+ 쇼핑몰+광고주수익 등 많은 부가수익으로 왕초보분도 쉽고 간단! . 리셀러 안해도 다양하고 높은 금액의 부수익으로 걱정없지요~ 제품 무료 체험도 하고 수익도 벌수있는 1석2조 글감수익! 😊 . 곧 또다른 초대박 고정수당 준비중! 본사에서 세미나 강의도 진행했어요~ . 회사 자체가 리얼 광고사이기에 많은 클라이언트를 가지고 있고 6년이상 운영된 법인기업! 까다로운 카카오인증 도입과 대기업 삼성출판사에서도 지원! ⭐ . 단기간 1500만 달성한 청출어람 후배분! 1000 돌파 타부업 실패 후배님! 800만 벌은 40대 삼백만 달성 초보 후배님! 홍보글 올린후 바로 수입 외국인 후배님! 💝 . 로즈맘만의 남다른 노하우와 발빠른 정보력! . 뜨는 재택부업만 했어서 성공한 촉 좋은 로즈맘!rosemom! 보자마자 이거다 반한 애드펌킨 역시나 대박! 단기 성공자 로즈맘과 같이 인생역전 돈길 꽃길만 걸어요~💰🌹 . . 카톡 rubymoon09 010.5718.8409 📲 . #재택부업추천 #화장은 #지름신강림 #대구여자 #제주렌트카
네셔널 지오그래픽 130주년 사진전 공짜티켓으로 다녀왔음! 이원영 박사님이 내셨던 펭귄 책도 기념으로 샀다ㅋㅋ 펭귄 좋아~~ #네셔널지오그래픽 #nationalgeographic #사진전 #공짜티켓 #동물들을위한방주 #지름신강림 #물속을나는새 #이원영박사님
네셔널 지오그래픽 130주년 사진전 공짜티켓으로 다녀왔음! 이원영 박사님이 내셨던 펭귄 책도 기념으로 샀다ㅋㅋ 펭귄 좋아~~ #네셔널지오그래픽 #nationalgeographic #사진전 #공짜티켓 #동물들을위한방주 #지름신강림 #물속을나는새 #이원영박사님
#아이템장착 #아이템빨

핸드드립세트와 더치커피기구 장만했어요🤭
#지름신강림 😂
너무나 이쁜 드립세트🎀
커피배우고 있는곳에서 대신 주문해서
오늘 받아왔답니다~

시험연습삼아 취미로
나만의 홈카페를 꿈꾸는중입니다😌

원두는 선물로 수강하시는 모든분들께 나눠주신
슈프리모RFA원두👀

당장 내일한번 드립커피한잔 내려봐야겠어요ㅎㅎ
얼마나 신선한 원두인지 커피빵 부푸는거보고있음
우와우와 그런답니다😅

#육아맘일상 #취미생활 #커피배우기 #핸드드립세트 그와중에 #똥손인증
#아이템장착 #아이템빨 핸드드립세트와 더치커피기구 장만했어요🤭 #지름신강림 😂 너무나 이쁜 드립세트🎀 커피배우고 있는곳에서 대신 주문해서 오늘 받아왔답니다~ 시험연습삼아 취미로 나만의 홈카페를 꿈꾸는중입니다😌 원두는 선물로 수강하시는 모든분들께 나눠주신 슈프리모RFA원두👀 당장 내일한번 드립커피한잔 내려봐야겠어요ㅎㅎ 얼마나 신선한 원두인지 커피빵 부푸는거보고있음 우와우와 그런답니다😅 #육아맘일상 #취미생활 #커피배우기 #핸드드립세트 그와중에 #똥손인증
앞으로 잘 부탁해👍
,
,
#일상#daily 
#수고한_나에게_주는_생일선물
#지름신강림#K3
오랜만이 간 카카오프랜즈. 라이언은 역시 사랑이다. 한국오면 들리지 않을수가 없네. ㅎㅎㅎ 오랜만에 좋은거 샀당..ㅋㅋㅋ

#카카오프렌즈 #배그라이언 #라이언좋아 #전방슈류탄 #라이언과투샷 #지름신강림 #선물로써최고 #可愛い過ぎる
오랜만이 간 카카오프랜즈. 라이언은 역시 사랑이다. 한국오면 들리지 않을수가 없네. ㅎㅎㅎ 오랜만에 좋은거 샀당..ㅋㅋㅋ #카카오프렌즈 #배그라이언 #라이언좋아 #전방슈류탄 #라이언과투샷 #지름신강림 #선물로써최고 #可愛い過ぎる
#지름신강림 
#캠퍼
가 되것어요
눈 깜짝70 만원 안녕!
뽕 뽑을테야
작년엔 부산만 다섯번. 여행 
그돈 였음 럭셔리 캠퍼 됐을겨
잘했다 내 신랑!
멋지다 내 남편!
뽕 뽑자!
여보
#캠핑족 
#가족스타그램 
안산 도착과 동시 쇼핑 ㅋㅋ
회원가입도 했뜨아
#지름신강림 #캠퍼 가 되것어요 눈 깜짝70 만원 안녕! 뽕 뽑을테야 작년엔 부산만 다섯번. 여행 그돈 였음 럭셔리 캠퍼 됐을겨 잘했다 내 신랑! 멋지다 내 남편! 뽕 뽑자! 여보 #캠핑족 #가족스타그램 안산 도착과 동시 쇼핑 ㅋㅋ 회원가입도 했뜨아
#일본북해도여행 #면세점쇼핑 #현지쇼핑 #지름신강림 #쇼핑의맛 
항상 여행을 다녀오면 이것저것 많이 산다. 일본은 역시 쇼핑할께 많은 곳이다! 후회없이 담아왔다 👍🤫😊😍🤩🥳
#일본북해도여행 #면세점쇼핑 #현지쇼핑 #지름신강림 #쇼핑의맛 항상 여행을 다녀오면 이것저것 많이 산다. 일본은 역시 쇼핑할께 많은 곳이다! 후회없이 담아왔다 👍🤫😊😍🤩🥳
탕진잼💸
탕진잼💸
#서울
#응봉산

더 즐겁게
사진찍기위해서
#삼각대
#뽐뿌온다
#지름신강림

#야경
#캐논이미지스토밍
알차게 놀기 성공👍🏻💕
알차게 놀기 성공👍🏻💕
오랜만에 쇼핑에 신나신 윤준이 어머니 햄과 이모님 핸과 이윤준👩‍👩‍👦 요물딱지 같은 놈 ❣️ 니덕에 안그래도 두꺼운 팔 안고 다니느냐 천하무적 팔뚝됨🤪 스타벅스 가면 딸기쥬스에 초코케익 이거이거 자리를 잡고 자기껀 확실히 챙겨서 나오심

#조카그램 #쭌그램 #사랑둥이 #요물딱지 #핸햄자매 #내힐링들 #오랜만에쇼핑 #지름신강림 #현대백화점 #용암동 #스타벅스용암점
오랜만에 쇼핑에 신나신 윤준이 어머니 햄과 이모님 핸과 이윤준👩‍👩‍👦 요물딱지 같은 놈 ❣️ 니덕에 안그래도 두꺼운 팔 안고 다니느냐 천하무적 팔뚝됨🤪 스타벅스 가면 딸기쥬스에 초코케익 이거이거 자리를 잡고 자기껀 확실히 챙겨서 나오심 #조카그램 #쭌그램 #사랑둥이 #요물딱지 #핸햄자매 #내힐링들 #오랜만에쇼핑 #지름신강림 #현대백화점 #용암동 #스타벅스용암점
종만이오빠네랑 명선이오빠네랑🏕
이틀동안 배 터지게 먹고 놀기~~~
종만이오빠네랑 명선이오빠네랑🏕 이틀동안 배 터지게 먹고 놀기~~~
#오랜만에#지름신강림
#신세계백화점#신세계의정부점 #지갑#새지갑#신상#루이까또즈장지갑

참고참고또참다가
5년만에 신상지갑 득템
#mcm반지갑 이제안녕👋👋
너무이쁘다🥰
#오랜만에#지름신강림 #신세계백화점#신세계의정부점 #지갑#새지갑#신상#루이까또즈장지갑 참고참고또참다가 5년만에 신상지갑 득템 #mcm반지갑 이제안녕👋👋 너무이쁘다🥰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
분명 필요한것만 샀고
분명 파격할인만 샀는데
왜 때문에 하루만에 vip카드 발급?!
담주에는 고추장에 밥비벼먹기로😅
.
#가을세일을기다리며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 분명 필요한것만 샀고 분명 파격할인만 샀는데 왜 때문에 하루만에 vip카드 발급?! 담주에는 고추장에 밥비벼먹기로😅 . #가을세일을기다리며
조디아 CGX-CB 월요일 출격 준비끝... 마무리는 이오믹 그립으로.😀 간지 끝판!!!
.
#이오믹그립 #조디아 #조디아아이언 #골프 #골프스타그램 #좋아요 #지름신강림 #지름신
조디아 CGX-CB 월요일 출격 준비끝... 마무리는 이오믹 그립으로.😀 간지 끝판!!! . #이오믹그립 #조디아 #조디아아이언 #골프 #골프스타그램 #좋아요 #지름신강림 #지름신
ㅇㅅㅇ 해피빠스데이기프트🎁
ㅇㅅㅇ 해피빠스데이기프트🎁
요즘사람의 쇼핑.

#지름신강림
#고령장
#농약통
#전지가위
두나덕후들의 충동구매...
베이비페어 놀러왔다가 
한버 몰아볼래? 하고 태워보니
라이더 꿈나무💚
오늘로서
#리키트라이크 라이더가 되었습니다👏👏👏
이로서 열심히 일할 이유가 추가됨!
.
.
.
#두나 #두나리키트라이크 #아기자전거 #두나자전거
#첫자전거 #자전거유모차 #두나리키
#베이비페어 #지름신강림 #육아꿀템 #육아맘일상
두나덕후들의 충동구매... 베이비페어 놀러왔다가 한버 몰아볼래? 하고 태워보니 라이더 꿈나무💚 오늘로서 #리키트라이크 라이더가 되었습니다👏👏👏 이로서 열심히 일할 이유가 추가됨! . . . #두나 #두나리키트라이크 #아기자전거 #두나자전거 #첫자전거 #자전거유모차 #두나리키 #베이비페어 #지름신강림 #육아꿀템 #육아맘일상
수제 맥주에 구운 치즈.. 눈으로 보면서 시음하고, 시식하고..
결국 카트 사고, 카트가 있으니 더 사고 ㅋㅋ
무한반복.. 결과물은 보따리상인 🤣🤣
이번 쇼에서 가장득템은 게장통조림!
이건 진짜 신의한수! 👏👏👏👏👏👏
상 줘야 함 진심! 꿀맛!
.
#나비스타그램 💋 #일상스타그램 🐥 #취미스타그램 👍 #박람회나들이 💃 #메가쇼 #megashow #남편보다좋다 👍 #킨텍스 #쇼핑은즐거워 🛍 #아이쇼핑 👀 #kintex  #지름신강림 💳 #온갖걸다파는군 #게장통조림 #하반기에도있으면_짝으로쟁일거임 😍 #역시오길잘했네 😉
수제 맥주에 구운 치즈.. 눈으로 보면서 시음하고, 시식하고.. 결국 카트 사고, 카트가 있으니 더 사고 ㅋㅋ 무한반복.. 결과물은 보따리상인 🤣🤣 이번 쇼에서 가장득템은 게장통조림! 이건 진짜 신의한수! 👏👏👏👏👏👏 상 줘야 함 진심! 꿀맛! . #나비스타그램 💋 #일상스타그램 🐥 #취미스타그램 👍 #박람회나들이 💃 #메가쇼 #megashow #남편보다좋다 👍 #킨텍스 #쇼핑은즐거워 🛍 #아이쇼핑 👀 #kintex #지름신강림 💳 #온갖걸다파는군 #게장통조림 #하반기에도있으면_짝으로쟁일거임 😍 #역시오길잘했네 😉
.
쇠질좀 하는 사람이라면 하나씩 가지고 있는 it아이템,
저도 gat 했습니다.
(데저트 카모 제품이 몇개 안남았다는 글을 보고 지름신이 강림하셨습니다)
군복무 중에도 못 써본 데저트 카모를 이제서야 써봅니다,
@amateur_minwoopark 태닝샵 사장님 안면 있으니까 일단 사고,
브랜드 홍보 되라고 상표 붙이고,
대한민국 사람이니까 태극기 붙이고,
특전사 전역했으니 공수부대 마크 붙이고,
파병 갔다왔으니 UN마크 붙이고,
동맹국이니까 성조기 붙이고,
내꺼니까 내 이름 붙이고,
이제 남은건 가방이 잘 어울릴 몸을 만드는것만 남았구나,
완성되면 끈나시 입고 다녀야지~
(그 날이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ㅋ)
사장님~ 
다음번엔 의류도 구매하겠습니다🙇🏽‍♂️
착용샷은 권총파지법으로 찰칵🤳🏽
.
.
.
.
.
#쇠질쟁이#it아이템#gat#피지컬크라운#피크백팩#데저트카모#몇개안남음#글에#지름신강림#각종패치#살찐거아님
. 쇠질좀 하는 사람이라면 하나씩 가지고 있는 it아이템, 저도 gat 했습니다. (데저트 카모 제품이 몇개 안남았다는 글을 보고 지름신이 강림하셨습니다) 군복무 중에도 못 써본 데저트 카모를 이제서야 써봅니다, @amateur_minwoopark 태닝샵 사장님 안면 있으니까 일단 사고, 브랜드 홍보 되라고 상표 붙이고, 대한민국 사람이니까 태극기 붙이고, 특전사 전역했으니 공수부대 마크 붙이고, 파병 갔다왔으니 UN마크 붙이고, 동맹국이니까 성조기 붙이고, 내꺼니까 내 이름 붙이고, 이제 남은건 가방이 잘 어울릴 몸을 만드는것만 남았구나, 완성되면 끈나시 입고 다녀야지~ (그 날이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ㅋ) 사장님~ 다음번엔 의류도 구매하겠습니다🙇🏽‍♂️ 착용샷은 권총파지법으로 찰칵🤳🏽 . . . . . #쇠질쟁이#it아이템#gat#피지컬크라운#피크백팩#데저트카모#몇개안남음#글에#지름신강림#각종패치#살찐거아님
들어가자마자.. 주머니 털리는 소리 예감 ㅋㅋ
이런 예감은 틀린적이 없지 말입니다 🤣🤣
진짜! 없는거 빼고 다 있음.. 너무 좋은것 ❤❤
카트를 새로 장만할때가 되었음 ㅎㅎ
.
#나비스타그램 💋 #일상스타그램 🐥 #취미스타그램 👍 #박람회나들이 💃 #메가쇼 #megashow #남편보다좋다 👍 #킨텍스 #쇼핑은즐거워 🛍 #아이쇼핑 👀 #kintex  #지름신강림 💳 #온갖걸다파는군 #역시오길잘했네 😉 #생활에필요한모든것
들어가자마자.. 주머니 털리는 소리 예감 ㅋㅋ 이런 예감은 틀린적이 없지 말입니다 🤣🤣 진짜! 없는거 빼고 다 있음.. 너무 좋은것 ❤❤ 카트를 새로 장만할때가 되었음 ㅎㅎ . #나비스타그램 💋 #일상스타그램 🐥 #취미스타그램 👍 #박람회나들이 💃 #메가쇼 #megashow #남편보다좋다 👍 #킨텍스 #쇼핑은즐거워 🛍 #아이쇼핑 👀 #kintex #지름신강림 💳 #온갖걸다파는군 #역시오길잘했네 😉 #생활에필요한모든것
오랜만에 지인과 남편보다 좋다는 메가쇼 나들이!🚗
대기하면서 얼굴에 하나씩 발랐더니..
풀.. 풀메가 되어버렸 ㅋㅋ 🤣🤣
길은 조금 막혔지만 간만에 청명한 하늘 굿잡!🎉🎉
도착하니 역시 사람 버글x2!!
쇼핑하러 출발 💃💃
.
#나비스타그램 💋 #일상스타그램 🐥 #취미스타그램 👍 #박람회나들이 💃 #메가쇼 #megashow #남편보다좋다 👍 #킨텍스 #쇼핑은즐거워 🛍 #아이쇼핑 👀 #kintex  #지름신강림 💳 #온갖걸다파는군 #셀스타그램 📷 #오랜만에메이크업 💄 #역시오길잘했네 😉
오랜만에 지인과 남편보다 좋다는 메가쇼 나들이!🚗 대기하면서 얼굴에 하나씩 발랐더니.. 풀.. 풀메가 되어버렸 ㅋㅋ 🤣🤣 길은 조금 막혔지만 간만에 청명한 하늘 굿잡!🎉🎉 도착하니 역시 사람 버글x2!! 쇼핑하러 출발 💃💃 . #나비스타그램 💋 #일상스타그램 🐥 #취미스타그램 👍 #박람회나들이 💃 #메가쇼 #megashow #남편보다좋다 👍 #킨텍스 #쇼핑은즐거워 🛍 #아이쇼핑 👀 #kintex #지름신강림 💳 #온갖걸다파는군 #셀스타그램 📷 #오랜만에메이크업 💄 #역시오길잘했네 😉
서울풋조이매장방문~
대전이랑은다르네^^ 서울상경기념으로한컷😆
가을에도또와서신상질러야지!! #실시간  #풋조이  #서울  #강남  #지름신강림  #골프복좋아
#패셔니스타  #바램  #언제나  #쇼핑은옳다
서울풋조이매장방문~ 대전이랑은다르네^^ 서울상경기념으로한컷😆 가을에도또와서신상질러야지!! #실시간 #풋조이 #서울 #강남 #지름신강림 #골프복좋아 #패셔니스타 #바램 #언제나 #쇼핑은옳다
힘들게 벌었으니까
상으로 뭐하나 질러도 됨
근데 느낌 뭔지 알잖아?
봉인이 풀려버리는 그 느낌

#지름신강림 #추후공개예정 #찡끗
힘들게 벌었으니까 상으로 뭐하나 질러도 됨 근데 느낌 뭔지 알잖아? 봉인이 풀려버리는 그 느낌 #지름신강림 #추후공개예정 #찡끗
-
⠀
주말독박육아는 정말이지😖
친정엄빠께 SOS 요청하구우
밀린 상담 답변드리고
리뉴얼자료 마지막 마무리중♥️
⠀
오늘안에 전송 해드려용😘
혼자서도 잘 놀아주는 아드리 칭찬해💜
⠀
⠀
- ⠀ 주말독박육아는 정말이지😖 친정엄빠께 SOS 요청하구우 밀린 상담 답변드리고 리뉴얼자료 마지막 마무리중♥️ ⠀ 오늘안에 전송 해드려용😘 혼자서도 잘 놀아주는 아드리 칭찬해💜 ⠀ ⠀
2019.07.13스트레스 확 풀리는 날👏👏 우리하람이는 오늘도 예뻤고 귀여웠다..🥰 사고싶은거 다 사주는 내남편도 너무 멋지자나자나~~❤ 일산 놀러다니면서 손에 꼽을정도로  진짜진짜 행복했다💕

앞으로 일산가면 키즈카페는 꼭꼭 들려야지 서비스 넘 좋고 매니저님 넘넘 예쁘시네용 호호호 ^-^ #일산 #라페스타 #가족나들이 #가족데이트 
#지름신강림 #지름신 #남편고마워 #입생로랑 #입생로랑쿠션 #햇빛덕에23호 #입생로랑틴트 #618 #인생틴트  #반팔부자 #이번달은 #달달구리 #콩순이키즈카페 #매니저님이쁨 #단골등록 #즐거웠던 #나의주말 #고생했어
2019.07.13스트레스 확 풀리는 날👏👏 우리하람이는 오늘도 예뻤고 귀여웠다..🥰 사고싶은거 다 사주는 내남편도 너무 멋지자나자나~~❤ 일산 놀러다니면서 손에 꼽을정도로 진짜진짜 행복했다💕 앞으로 일산가면 키즈카페는 꼭꼭 들려야지 서비스 넘 좋고 매니저님 넘넘 예쁘시네용 호호호 ^-^ #일산 #라페스타 #가족나들이 #가족데이트 #지름신강림 #지름신 #남편고마워 #입생로랑 #입생로랑쿠션 #햇빛덕에23호 #입생로랑틴트 #618 #인생틴트 #반팔부자 #이번달은 #달달구리 #콩순이키즈카페 #매니저님이쁨 #단골등록 #즐거웠던 #나의주말 #고생했어
🚨2019/7/13/토요일

#지름신강림 
#에레이모르겟다 
#지름 😄🤣😅😂😄🤣😁😅🤣😄😂😅🤣😄😅
.
.
.
.
.
신랑은 청소기를 왜저렇게 비싼걸 써야되는지 이해가 안된다고 하지만

진즉부터 사고싶엇던 청소기에 물걸레 패키지❤

#여보고마워 앞으로 청소 열심히 할께 ㅋㅋㅋㅋ

얼른와라잉🤗🤗 .
#엘지청소기 
#엘지코드제로a9 
#엘지코드제로a9물걸레키트
#엘지코드제로a9아이언그레이
#lg코드제로a9 
#lg청소기
🚨2019/7/13/토요일 #지름신강림 #에레이모르겟다 #지름 😄🤣😅😂😄🤣😁😅🤣😄😂😅🤣😄😅 . . . . . 신랑은 청소기를 왜저렇게 비싼걸 써야되는지 이해가 안된다고 하지만 진즉부터 사고싶엇던 청소기에 물걸레 패키지❤ #여보고마워 앞으로 청소 열심히 할께 ㅋㅋㅋㅋ 얼른와라잉🤗🤗 . #엘지청소기 #엘지코드제로a9 #엘지코드제로a9물걸레키트 #엘지코드제로a9아이언그레이 #lg코드제로a9 #lg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