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샷

#已发帖 52932
⠀⠀⠀⠀⠀⠀⠀⠀⠀⠀⠀⠀⠀⠀⠀⠀
블로그 포스팅했어요!
프로필! 구경하러오세용
#지름샷
⠀⠀⠀⠀⠀⠀⠀⠀⠀⠀⠀⠀⠀⠀⠀⠀ 블로그 포스팅했어요! 프로필! 구경하러오세용 #지름샷
이번 #파리여행 면세&몽쥬약국&세포라 #지름샷
.
이번엔 이상하게 면세에서도 살게 별로 없었고 사고싶은건 다 품절이라 역대급으로 적게 산거같아요🤔
.
#몽쥬약국 아빠가 쓸 #르네휘테르 샴푸 왕창 (무거워서 무게 넘을뻔...) #아더마 크림 왕창(무거워 죽을뻔) 사고 내껏도 꼽사리 껴서 산❣😀
.
글고 #세포라 에서도 살게 별로 없었고 아직 홀리데이도 안나와서 #타르트 싱글 섀도우랑 블러셔 세트만 사왔어요💐
.
나름 알차게 이것저것 사온 #화장품떼샷 그중 제일 잘산건 면세 구매하려는날 뜬 #입생로랑 #조크라비츠 한정 립스틱👍
-
-
#면세점쇼핑 #면세쇼핑 #쇼파드 #크리니크 #라로슈포제 #코덕 #뷰티 #코덕스타그램 #코덕맞팔 #뷰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화장품 #kbeauty #일상 #데일리
이번 #파리여행 면세&몽쥬약국&세포라 #지름샷 . 이번엔 이상하게 면세에서도 살게 별로 없었고 사고싶은건 다 품절이라 역대급으로 적게 산거같아요🤔 . #몽쥬약국 아빠가 쓸 #르네휘테르 샴푸 왕창 (무거워서 무게 넘을뻔...) #아더마 크림 왕창(무거워 죽을뻔) 사고 내껏도 꼽사리 껴서 산❣😀 . 글고 #세포라 에서도 살게 별로 없었고 아직 홀리데이도 안나와서 #타르트 싱글 섀도우랑 블러셔 세트만 사왔어요💐 . 나름 알차게 이것저것 사온 #화장품떼샷 그중 제일 잘산건 면세 구매하려는날 뜬 #입생로랑 #조크라비츠 한정 립스틱👍 - - #면세점쇼핑 #면세쇼핑 #쇼파드 #크리니크 #라로슈포제 #코덕 #뷰티 #코덕스타그램 #코덕맞팔 #뷰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화장품 #kbeauty #일상 #데일리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질렀다리🛍
질렀다리🛍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요새 팔찌에 꼿혀서 오지게도 질러댔음..
손목은 두개뿐인데 자꾸 지르니 여러개 한꺼번에 할 수 밖에..
이제 팔찌 그만 지르겠다!
목걸이도 이제 그만!!!!ㅋㅋ
당분간은 악세서리 살 일 없을 듯....ㅎ
엄마가 팔찌 채워주면서 굵은 팔목에 뭘 자꾸 채우냐고 또 디스해따..
나빠또......ㅠ
.
.
.
.
.
.
.
.
.
.
.
#일상스타그램 #지름스타그램 #지름신 #지름샷 #팔찌 #팔찌레이어드 #손목은두개 #팔찌는다섯개 #엄마의디스는계속된다
요새 팔찌에 꼿혀서 오지게도 질러댔음.. 손목은 두개뿐인데 자꾸 지르니 여러개 한꺼번에 할 수 밖에.. 이제 팔찌 그만 지르겠다! 목걸이도 이제 그만!!!!ㅋㅋ 당분간은 악세서리 살 일 없을 듯....ㅎ 엄마가 팔찌 채워주면서 굵은 팔목에 뭘 자꾸 채우냐고 또 디스해따.. 나빠또......ㅠ . . . . . . . . . . . #일상스타그램 #지름스타그램 #지름신 #지름샷 #팔찌 #팔찌레이어드 #손목은두개 #팔찌는다섯개 #엄마의디스는계속된다
소확행🥰

#포레스트컴퍼니 #지름샷
지금 입기 딱!!! 저의 최애 니트(◕દ◕)
.
.
*에이블리주문 가능한 상품입니다! *매장수령&인스타주문은 다렉주세요!
*에이블리/네이버 클래식체어 검색 또는 오프라인에서 판매중입니다! *매장위치 : 부산 남포동, 정확한 위치는 네이버 검색해주세요!
.
.
.
.
.
#가을코디#셀스타그램#셀피#셀카#오늘의코디#데일리룩#남포동옷집#데일리패션#여자쇼핑몰#가을니트#데이트룩#여친룩#해리단길#개강룩#전리단길카페#객리단길#시밀러룩#전신샷#대구맛집 #지그재그후기#남포동카페#전포동카페#지름샷#에이블리후기#스타일쉐어#클래식체어#남포동옷가게#옷후기#부산신상카페#부산쇼핑몰
지금 입기 딱!!! 저의 최애 니트(◕દ◕) . . *에이블리주문 가능한 상품입니다! *매장수령&인스타주문은 다렉주세요! *에이블리/네이버 클래식체어 검색 또는 오프라인에서 판매중입니다! *매장위치 : 부산 남포동, 정확한 위치는 네이버 검색해주세요! . . . . . #가을코디#셀스타그램#셀피#셀카#오늘의코디#데일리룩#남포동옷집#데일리패션#여자쇼핑몰#가을니트#데이트룩#여친룩#해리단길#개강룩#전리단길카페#객리단길#시밀러룩#전신샷#대구맛집 #지그재그후기#남포동카페#전포동카페#지름샷#에이블리후기#스타일쉐어#클래식체어#남포동옷가게#옷후기#부산신상카페#부산쇼핑몰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마레지구 / 히스토리 바이 딜란💕🙆‍♀️👜
.
제가 이번에 파리에 오게된 가장 큰 이유중 한가지고요. 딜란님이 파리에 아름다운 아파트를 렌트하셔서 그곳에서 바로 가방 커스터마이징을 해주신다는 말에 일정을 찢어서 오게된것입니다. 아아..!! 모든것이 아름답다! 사진충답게 공간과 구석구석 찍고싶었지만 혹여나 결례거나 제가 거의 첫타자여서 다른사람덜이 기대감을 가져야하니 인내로 참고 숙소에서 음침하게 딜란님을 따라 찍었읍니다. 예수님이 돌아가시고 4일만에 부활하셨다는데 딜란님은 오래되어 사망해 못드는 가방을 하루만에 최애가방중 하나로 탈바꿈 해주셨고요. 최소 가방교 하나는 창설하셔야할 대모님이신 것입니다. 초면이라 걱정했는데 즐거운 이야기도 많이 하고 어찌 이런 대단한 생각을 하셨나 멋져벌였읍니다. 딜란가방은 워낙 예전부터 좋아했던지라 팬미팅같고 그냥 행복했네예. 아름다운 레터를 써주신 (@atelier.magnifique)혜인님과 (@historybydylan)딜런님께 무척 감사했습니다.
.
#hermes #kelly #kellybag #kelly35 #kellybag
마레지구 / 히스토리 바이 딜란💕🙆‍♀️👜 . 제가 이번에 파리에 오게된 가장 큰 이유중 한가지고요. 딜란님이 파리에 아름다운 아파트를 렌트하셔서 그곳에서 바로 가방 커스터마이징을 해주신다는 말에 일정을 찢어서 오게된것입니다. 아아..!! 모든것이 아름답다! 사진충답게 공간과 구석구석 찍고싶었지만 혹여나 결례거나 제가 거의 첫타자여서 다른사람덜이 기대감을 가져야하니 인내로 참고 숙소에서 음침하게 딜란님을 따라 찍었읍니다. 예수님이 돌아가시고 4일만에 부활하셨다는데 딜란님은 오래되어 사망해 못드는 가방을 하루만에 최애가방중 하나로 탈바꿈 해주셨고요. 최소 가방교 하나는 창설하셔야할 대모님이신 것입니다. 초면이라 걱정했는데 즐거운 이야기도 많이 하고 어찌 이런 대단한 생각을 하셨나 멋져벌였읍니다. 딜란가방은 워낙 예전부터 좋아했던지라 팬미팅같고 그냥 행복했네예. 아름다운 레터를 써주신 (@atelier.magnifique)혜인님과 (@historybydylan)딜런님께 무척 감사했습니다. . #hermes #kelly #kellybag #kelly35 #kellybag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
블랙베리 클래식 사진 사이즈가
인스타 사이즈에 딱 맞는거구나!
.
.
.
#지름샷 #airpods #airpodscase
- 블랙베리 클래식 사진 사이즈가 인스타 사이즈에 딱 맞는거구나! . . . #지름샷 #airpods #airpodscase
질러질러! 다질러!! 엄마꺼 내꺼 사이좋게 한개씩❤️(*'ω'*) #지름샷
질러질러! 다질러!! 엄마꺼 내꺼 사이좋게 한개씩❤️(*'ω'*) #지름샷
드디어 질렀다...👀👀
.
.
#아이패드 #아이패드프로 #12.9 #지름샷
드디어 질렀다...👀👀 . . #아이패드 #아이패드프로 #12.9 #지름샷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주말그램
오랜만에 #파주 #아울렛
요즘 참 돈 쓰기 좋은 계절
.
.
@baesyongsyong 🤫
.
.
.
.
#가을엔 #쇼핑 #지름샷
#프사 #사진 #칭찬해👏
#주말그램 오랜만에 #파주 #아울렛 요즘 참 돈 쓰기 좋은 계절 . . @baesyongsyong 🤫 . . . . #가을엔 #쇼핑 #지름샷 #프사 #사진 #칭찬해👏
2019.10.10 #목요일
시월토끼님 9문제 선예약 택배수령🎁
장미궁 패키지
위저딩 패키지
셜록 패키지
수련비 패키지
무빙캐슬 패키지
유용 빛의 강 박테
특전들❤
#20191010 #예판 #선예약 #예약판매 #지름신 #지름샷 #시월토끼 #9문제 #타임랩스 #개봉샷 #인스 #인쇄소스티커 #박테 #디테 #문구 #문구스타그램 #문구덕후 #문덕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다꾸스타그램 #6공다이어리 #데일리 #daily
2019.10.10 #목요일 시월토끼님 9문제 선예약 택배수령🎁 장미궁 패키지 위저딩 패키지 셜록 패키지 수련비 패키지 무빙캐슬 패키지 유용 빛의 강 박테 특전들❤ #20191010 #예판 #선예약 #예약판매 #지름신 #지름샷 #시월토끼 #9문제 #타임랩스 #개봉샷 #인스 #인쇄소스티커 #박테 #디테 #문구 #문구스타그램 #문구덕후 #문덕 #다이어리꾸미기 #다꾸 #다꾸스타그램 #6공다이어리 #데일리 #daily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 @pitapat_kr 방문! 문구 구매후기 🛍
.
오랫만에 지름샷인거같은 이느낌!!😭❤️
루버러버2기 모임전에 두두문에 드디어 방문해왔습니다!!
처음에는 뭐살까 고민하다가 거의 씰스티커 위주로 보긴했어요!
일단 @pureureum_design 씰스 2개를 구매했습니다☺️
( 사실 안에 들어있는 투명누드카드 때문이기도 하지요 )
다음으로 @soooopzi 님 씰스와, @jellyfact0ry 님 도무송!
@_dalsshop 님 도무송과, @hyejomy 님 인스들도 데려왔어요❤️❤️
나머지로는 키치스러운 @nun_keun_shop 님 도무송!
그리고 @pitapat_kr 에서 만날수있는 키치떡메도 구매했습니다⸝⸝ʚ̴̶̷̆ ̯ʚ̴̶̷̆⸝⸝ 마지막 사진은 2만원 어치 구매해서 2번 뽑기로 얻은 덤이에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시니 더더욱 좋았던 쇼핑이였습니당(๑•᎑< ๑)♡
다음에는 연남동 꼭! 투어하고 올거라구요!!
.
.
.
✔️ 씰스티커,도무송,떡메모지,인스 @pitapat_kr
🛍 @pitapat_kr 방문! 문구 구매후기 🛍 . 오랫만에 지름샷인거같은 이느낌!!😭❤️ 루버러버2기 모임전에 두두문에 드디어 방문해왔습니다!! 처음에는 뭐살까 고민하다가 거의 씰스티커 위주로 보긴했어요! 일단 @pureureum_design 씰스 2개를 구매했습니다☺️ ( 사실 안에 들어있는 투명누드카드 때문이기도 하지요 ) 다음으로 @soooopzi 님 씰스와, @jellyfact0ry 님 도무송! @_dalsshop 님 도무송과, @hyejomy 님 인스들도 데려왔어요❤️❤️ 나머지로는 키치스러운 @nun_keun_shop 님 도무송! 그리고 @pitapat_kr 에서 만날수있는 키치떡메도 구매했습니다⸝⸝ʚ̴̶̷̆ ̯ʚ̴̶̷̆⸝⸝ 마지막 사진은 2만원 어치 구매해서 2번 뽑기로 얻은 덤이에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시니 더더욱 좋았던 쇼핑이였습니당(๑•᎑< ๑)♡ 다음에는 연남동 꼭! 투어하고 올거라구요!! . . . ✔️ 씰스티커,도무송,떡메모지,인스 @pitapat_kr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베이킹스쿨에서 필수재료 쇼핑한것♥
그리고 맛있게 구워보라고 나눔받은 고마운 재료들 ♡

초보 홈베이커는 힘이 납니다♡

오늘은 마들렌을 구워보겠어요☺
.
.
.
.
.
.  #나눔
#감사해요
#스윗한모네
#은혜로운은혜
#베이킹스쿨
#지름샷
#홈베이커
#제과제빵
#마들렌
#재료
베이킹스쿨에서 필수재료 쇼핑한것♥ 그리고 맛있게 구워보라고 나눔받은 고마운 재료들 ♡ 초보 홈베이커는 힘이 납니다♡ 오늘은 마들렌을 구워보겠어요☺ . . . . . . #나눔 #감사해요 #스윗한모네 #은혜로운은혜 #베이킹스쿨 #지름샷 #홈베이커 #제과제빵 #마들렌 #재료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점원분이 핑크톤, 블루계통 다 잘받으시는데,
그래도 오렌지가 젤 이쁜거 같다고!
내피부는 또한번 웜톤임을 대인증☺️👍🏻
-
-
근데, 사고나니 디올도 이쁘냥
엄마한테 천쪼가리 그리 돈주고 산다고
억시 뜯김ㅋㅋㅋㅋㅋㅋㅋ
#영롱하다 #✨ #탕진잼 #지름샷 #쇼핑스타그램
점원분이 핑크톤, 블루계통 다 잘받으시는데, 그래도 오렌지가 젤 이쁜거 같다고! 내피부는 또한번 웜톤임을 대인증☺️👍🏻 - - 근데, 사고나니 디올도 이쁘냥 엄마한테 천쪼가리 그리 돈주고 산다고 억시 뜯김ㅋㅋㅋㅋㅋㅋㅋ #영롱하다 #✨ #탕진잼 #지름샷 #쇼핑스타그램
⠀
어제 열심히 일했으니깐
오늘은...🧡
롯데몰가서 쇼핑 좀 하고
동생이랑 미용실다녀올게요 *..*
⠀
우아 얼마만에 외출이야
넘나 행복하당
⠀
⠀
아침부터 기분이 좋꾸낭 >_<
⠀ 어제 열심히 일했으니깐 오늘은...🧡 롯데몰가서 쇼핑 좀 하고 동생이랑 미용실다녀올게요 *..* ⠀ 우아 얼마만에 외출이야 넘나 행복하당 ⠀ ⠀ 아침부터 기분이 좋꾸낭 >_<
여행다녀온곳 마그넷 모으기
쇼핑할 시간 없는 와중에도 이건 사야해😁
여행다녀온곳 마그넷 모으기 쇼핑할 시간 없는 와중에도 이건 사야해😁
겨울이 다가오는 겨울맞이 파데구매. 건성용 #레블론 #컬러스테이 랑 향수 하나 샀더니 $125이상 #gwp 가 왔다. #샤퍼스드럭마트 금액상품은 브랜드가 다양해서, 맘에 안드는 건 시어머니ㄱㄱ(..) 마지막 #엘리자베스아덴 크림은 코코에서 샀는데, 눈오고 건조한 캘거리에서 visible difference 좀 있었으면 하는 맘으로 샀다.
겨울이 다가오는 겨울맞이 파데구매. 건성용 #레블론 #컬러스테이 랑 향수 하나 샀더니 $125이상 #gwp 가 왔다. #샤퍼스드럭마트 금액상품은 브랜드가 다양해서, 맘에 안드는 건 시어머니ㄱㄱ(..) 마지막 #엘리자베스아덴 크림은 코코에서 샀는데, 눈오고 건조한 캘거리에서 visible difference 좀 있었으면 하는 맘으로 샀다.
이정도면 안가도 되잖아 그치..? ㅋㅋㅋㅋㅋㅋ
#데싱디바 #네일팁 #손톱기르기 #지름 #지름샷
이정도면 안가도 되잖아 그치..? ㅋㅋㅋㅋㅋㅋ #데싱디바 #네일팁 #손톱기르기 #지름 #지름샷
⠀
감동의 감동의 감동 ♥️
⠀
이런 카톡 받을 때마다
내가 열심히 하는,
또 열심히 해야하는 이유를
다시금 깨닫게 된다 🙏🏻
⠀
전멘토에게 배운 거 없이
아무것도 모른 채 왔던 언니 -
⠀
처음엔 불안함 뿐이었지만
부족한 부분 같이 채워나가며
이제는 차근차근 수익내는 중 !
⠀
역시 제대로된 방법에
노력이 더해지면 세상에
성공 못할 사람은 없음 ✔️
⠀
앞으로도 내 사람들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 활짝 펼치게
옆에서 열심히 도와야지 ✨
⠀
오늘도 고마워요 다들 🙈
⠀ 감동의 감동의 감동 ♥️ ⠀ 이런 카톡 받을 때마다 내가 열심히 하는, 또 열심히 해야하는 이유를 다시금 깨닫게 된다 🙏🏻 ⠀ 전멘토에게 배운 거 없이 아무것도 모른 채 왔던 언니 - ⠀ 처음엔 불안함 뿐이었지만 부족한 부분 같이 채워나가며 이제는 차근차근 수익내는 중 ! ⠀ 역시 제대로된 방법에 노력이 더해지면 세상에 성공 못할 사람은 없음 ✔️ ⠀ 앞으로도 내 사람들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 활짝 펼치게 옆에서 열심히 도와야지 ✨ ⠀ 오늘도 고마워요 다들 🙈
꺄❤ 일주일 기다린 내 팔찌
충동 구매지만 만족도 200%
의미 있는 팔찌🥰
꺄❤ 일주일 기다린 내 팔찌 충동 구매지만 만족도 200% 의미 있는 팔찌🥰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또 지르고 말았어요 책임져 #아크로밧 책임져 #오리의소비로그
또 지르고 말았어요 책임져 #아크로밧 책임져 #오리의소비로그
작업실에 브리츠 오디오가 들어왔어요🤟🏼
진짜 제품 볼 때부터 작업실 인테리어에 찰떡이겠다 했는데 아니니다를까 맞춤제작인줄😳
음악들으면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힘이 느껴져서 다양한 음악 장르에 두루두루 잘 어울려요! 오디오군은 항상 중후하거나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해서 화이트에 골드 선호하는 모던 인테리어에는 과한 느낌이었는데, 이 제품은 진짜 그리너리 화이트 인테리어에 최고ㅠㅠ❤️
저는 브리츠스피커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에서 쿠폰 제공받아 구입했습니다! 배송 빠르고 네이버포인트 적립되고, 정품 걱정 없어서 추천!
작업실에 브리츠 오디오가 들어왔어요🤟🏼 진짜 제품 볼 때부터 작업실 인테리어에 찰떡이겠다 했는데 아니니다를까 맞춤제작인줄😳 음악들으면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힘이 느껴져서 다양한 음악 장르에 두루두루 잘 어울려요! 오디오군은 항상 중후하거나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해서 화이트에 골드 선호하는 모던 인테리어에는 과한 느낌이었는데, 이 제품은 진짜 그리너리 화이트 인테리어에 최고ㅠㅠ❤️ 저는 브리츠스피커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에서 쿠폰 제공받아 구입했습니다! 배송 빠르고 네이버포인트 적립되고, 정품 걱정 없어서 추천!
#scuderiaferrari
두 번째 페라리팀 굿즈 도착! #F1 공홈에서 샀는데 스텐다드로 배송시켰더니 트레킹도 안되고 한 20일만에 온 것 같네 ㅋㅋ 계속 모자를 하나 사고 싶었는데 이렇게 될줄이야, 페라리는 레드불관 다르게 스냅백이 너무 없어서 고민의 여지도 없더랏 ㅎㅎㅎ #essereferrari #forzaferrari #레이싱 #직장인 #지름샷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scuderiaferrari 두 번째 페라리팀 굿즈 도착! #F1 공홈에서 샀는데 스텐다드로 배송시켰더니 트레킹도 안되고 한 20일만에 온 것 같네 ㅋㅋ 계속 모자를 하나 사고 싶었는데 이렇게 될줄이야, 페라리는 레드불관 다르게 스냅백이 너무 없어서 고민의 여지도 없더랏 ㅎㅎㅎ #essereferrari #forzaferrari #레이싱 #직장인 #지름샷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10월의 #지름샷
신상이라고 해봤자 페리페라 쉐딩뿐이지만
엄청난 고민을 하며 장바구니에서 얼마나 삭제추가를 반복했는지 ㅠㅠ 그래도 다 마음에 드는 컬러들만 알짜배기로 산 것 같아요! ✌️
.
페리페라 마뜨 블러랑 섀도우는 올영에서 테스트를 엄청 하고 구매를 했어요 🤣 천상계여신은 단독으로나 베이스로나 탁월하네요 ❤️
정신이 없어서 섀도우 발색은 까먹었네요 😭
.
Club Clio knows how to make makeup 👌 and that’s why it’s one of my favorite brands 😍
.
.
@clio_official #루즈힐벨벳 
19 탠저린블랙티 | tangerineblacktea
.
.
@peripera_official
#잉크마뜨블러틴트 
01 천상계여신 | goddess beige
03 입덕위기 | hitwave orange
.
#잉크포켓섀도우팔레트 
02 원스어폰어핑크 | once upon a pink
.
#잉크브이쉐딩 
01 아몬드 브라운 | almond brown
10월의 #지름샷 신상이라고 해봤자 페리페라 쉐딩뿐이지만 엄청난 고민을 하며 장바구니에서 얼마나 삭제추가를 반복했는지 ㅠㅠ 그래도 다 마음에 드는 컬러들만 알짜배기로 산 것 같아요! ✌️ . 페리페라 마뜨 블러랑 섀도우는 올영에서 테스트를 엄청 하고 구매를 했어요 🤣 천상계여신은 단독으로나 베이스로나 탁월하네요 ❤️ 정신이 없어서 섀도우 발색은 까먹었네요 😭 . Club Clio knows how to make makeup 👌 and that’s why it’s one of my favorite brands 😍 . . @clio_official #루즈힐벨벳 19 탠저린블랙티 | tangerineblacktea . . @peripera_official #잉크마뜨블러틴트 01 천상계여신 | goddess beige 03 입덕위기 | hitwave orange . #잉크포켓섀도우팔레트 02 원스어폰어핑크 | once upon a pink . #잉크브이쉐딩 01 아몬드 브라운 | almond brown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수원에서 밤늦게까지 놀다 2시간자고 새벽에 간 일산킨텍스😱
지름지름하고 이번엔 콘서트가는중!!
우리 내일 살아있을 수 있는거지?😢
.
.
.
.
.
.
#일산킨텍스 #뷰티박람회 #뷰티스타그램 #쇼핑 #지름신 #지름샷 #피부 #피부관리
수원에서 밤늦게까지 놀다 2시간자고 새벽에 간 일산킨텍스😱 지름지름하고 이번엔 콘서트가는중!! 우리 내일 살아있을 수 있는거지?😢 . . . . . . #일산킨텍스 #뷰티박람회 #뷰티스타그램 #쇼핑 #지름신 #지름샷 #피부 #피부관리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컨벤션에서만 살 수 있는 제품이랑 #미국 에서만 판매하는 제품
아직 출시 안된 핫한 아이템이랑
알콜 성분 없는 안전한 #가글 #구강스프레이 진짜 이런거 만들어줘서 넘넘 좋다~~ 사고픈거 넘 많지만.....쩜쩜쩜ㅋㅋ

#LIVE2019ignite
#LIVEbyNuskin 
#라이브2019
컨벤션에서만 살 수 있는 제품이랑 #미국 에서만 판매하는 제품 아직 출시 안된 핫한 아이템이랑 알콜 성분 없는 안전한 #가글 #구강스프레이 진짜 이런거 만들어줘서 넘넘 좋다~~ 사고픈거 넘 많지만.....쩜쩜쩜ㅋㅋ #LIVE2019ignite #LIVEbyNuskin #라이브2019
유선 땡겨서 딱 좋아보이는 노트 샀어요!
.
.
#다이소 #지름샷 #다꾸 #씰스다꾸 #씰스티커 #스티커
#문구 #문덕 #인스 #떡메 #다이어리 #다이어리꾸미기
🥰사랑스럽게 꾸며줄테야
#다이어리꾸미기 #지름샷 #떡메
#일월 님 치즈메모패드 떡메
#만쥬 님 체크리스트
#살풋님 밤도토리,가을라이프 (가을오디가고 겨울이지만)
핑크왕곰 떡메 외 다수
즉당히 귀엽고 키치하면서 색감이선명하고 깔끔한게 취향입니당
🥰사랑스럽게 꾸며줄테야 #다이어리꾸미기 #지름샷 #떡메 #일월 님 치즈메모패드 떡메 #만쥬 님 체크리스트 #살풋님 밤도토리,가을라이프 (가을오디가고 겨울이지만) 핑크왕곰 떡메 외 다수 즉당히 귀엽고 키치하면서 색감이선명하고 깔끔한게 취향입니당
컨벤션 지름샷 💙
마구마구 더 사고싶다 ㅜㅜ
좋은게 넘나리 많은데 😭😭
2년 뒤에는 캐리어 하나 비워오기 ㅋㅋ
컨벤션 지름샷 💙 마구마구 더 사고싶다 ㅜㅜ 좋은게 넘나리 많은데 😭😭 2년 뒤에는 캐리어 하나 비워오기 ㅋㅋ
오밤중에 택배받고 힐링중 
헤헤 
색감보소
.
.
.
.
.
#더살걸 #럽스타그램 #생활용품 #색감 #힐링 #지름샷 #앨비스컵 #행복 #일상 #금요일밤 #비마이매직 #beemymagic
이번에 새로 영입한 24-70mm L렌즈
이번에 새로 영입한 24-70mm L렌즈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잘해보자 ㅎ

#가민포러너245뮤직 #지름샷
#류프리지갑

루이 마이크로 부아트 샤포 미니 
키링 가능한 동전지갑이예요
카드 한 두장에 현금 조금 넣고 동전 수납까지👌🏻
자동차키 달으셔도, 가방에 다셔도 이래저래 만능인 아이

이곳은 다이렉트 문의, 주문만을 위한 계정입니다
모든 문의는 DM주세요🙏🏻 #류플언니#류프리#류플

#루이비통마이크로부아트샤포
#마이크로부아트샤포
#루이비통샤포동전지갑
#류프리지갑 루이 마이크로 부아트 샤포 미니 키링 가능한 동전지갑이예요 카드 한 두장에 현금 조금 넣고 동전 수납까지👌🏻 자동차키 달으셔도, 가방에 다셔도 이래저래 만능인 아이 이곳은 다이렉트 문의, 주문만을 위한 계정입니다 모든 문의는 DM주세요🙏🏻 #류플언니#류프리#류플 #루이비통마이크로부아트샤포 #마이크로부아트샤포 #루이비통샤포동전지갑
#간편결제
이번에 시댁과 #강원도여행 
오면서 갑작스럽게 짧은기간에
숙소를 알아보느라 이것저것 
마음이 급했었는데요.
#야놀자 에서 #숙소 알아보면서
결제하려고 보다 #차이앱 을 받아서
조금 더 할일을 받을 수 있어서 
바로 앱을 깔고 결제했답니다.
-
#첫결제 라서 1만원 할인받고 
상시 10%까지 받을수 있으니 
넘나 좋구만요~ 가격 내려간거 
보이시는지요 >ㅁ<
-
야놀자 결제할 때 이제부터 #차이 앱
받아서 해결해보세요~ 좋다좋아
이런건 모두모두 다 같이 알고 있어야쥬
-
-
#차이어플#할인#할인정보#숙소정보
#숙소할인#숙소예약#지름샷
#스마트페이#간편결제어플
#간편결제서비스#꿀정보#할인혜택
#정보공유#정보스타그램#일상
#여행스타그램#숙박정보#AD
#간편결제 이번에 시댁과 #강원도여행 오면서 갑작스럽게 짧은기간에 숙소를 알아보느라 이것저것 마음이 급했었는데요. #야놀자 에서 #숙소 알아보면서 결제하려고 보다 #차이앱 을 받아서 조금 더 할일을 받을 수 있어서 바로 앱을 깔고 결제했답니다. - #첫결제 라서 1만원 할인받고 상시 10%까지 받을수 있으니 넘나 좋구만요~ 가격 내려간거 보이시는지요 >ㅁ< - 야놀자 결제할 때 이제부터 #차이 앱 받아서 해결해보세요~ 좋다좋아 이런건 모두모두 다 같이 알고 있어야쥬 - - #차이어플#할인#할인정보#숙소정보 #숙소할인#숙소예약#지름샷 #스마트페이#간편결제어플 #간편결제서비스#꿀정보#할인혜택 #정보공유#정보스타그램#일상 #여행스타그램#숙박정보#AD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
꿀피부를 위한 꿀템💗
.
오늘 저녁 교육 끝나구,
차곡차곡 정리해서 넣어야지
아 행벅해😍😍😍
+ 꿀피부를 위한 꿀템💗 . 오늘 저녁 교육 끝나구, 차곡차곡 정리해서 넣어야지 아 행벅해😍😍😍
+
꿀피부를 위한 꿀템💗
.
오늘 저녁 교육 끝나구,
차곡차곡 정리해서 넣어야지
아 행벅해😍😍😍
+ 꿀피부를 위한 꿀템💗 . 오늘 저녁 교육 끝나구, 차곡차곡 정리해서 넣어야지 아 행벅해😍😍😍
#트롤파크 9월예판 도착
역시 너무 이쁨이쁨
#트롤파크 9월예판 도착 역시 너무 이쁨이쁨
복이에오:)
오늘 펫쇼다녀왔어요🐶
갱얼지친구들도 많고 맛난것도 많고 신기하고 예뿐거 엄청 많았어요👍👍
울언냐 통장은 텅텅장이라 펫쇼털어오진 못하규 한손가득정도..😘
복이보다 언냐가 눈 더빤짝빤짝해서 갱얼지마냥 ... 후 부끄러워요부끄러워😂
모 입히고 귀엽다고 갹갹거리면서 사진찍는데 귀찮아죽겠어요😬
근데 저 쫌 귀엽나유🐶🐶
히히 한동안 간식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오😍 언냐 지갑만 걱정하면될듯🤔
오빠야가 언냐 텅텅장방지를 위해서 자제시키긴했눈데...이 여자 인터넷 털기세에오🙄

#복이스타그램 #강아지 #강아지그램 #댕댕이 #댕댕이그램 #멍멍이 #멍멍이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 #갱애쥐  #dogstagram #dog #doggy #복이네 #대구펫쇼 #엑스코펫쇼 #강아지스카프 #강아지보닛 #강아지간식 #강아지우유 #펫탈취제 #지름샷 #못산것도많음 #그렇다면 #핫아이템 #인터넷쇼핑각
복이에오:) 오늘 펫쇼다녀왔어요🐶 갱얼지친구들도 많고 맛난것도 많고 신기하고 예뿐거 엄청 많았어요👍👍 울언냐 통장은 텅텅장이라 펫쇼털어오진 못하규 한손가득정도..😘 복이보다 언냐가 눈 더빤짝빤짝해서 갱얼지마냥 ... 후 부끄러워요부끄러워😂 모 입히고 귀엽다고 갹갹거리면서 사진찍는데 귀찮아죽겠어요😬 근데 저 쫌 귀엽나유🐶🐶 히히 한동안 간식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오😍 언냐 지갑만 걱정하면될듯🤔 오빠야가 언냐 텅텅장방지를 위해서 자제시키긴했눈데...이 여자 인터넷 털기세에오🙄 #복이스타그램 #강아지 #강아지그램 #댕댕이 #댕댕이그램 #멍멍이 #멍멍이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 #갱애쥐 #dogstagram #dog #doggy #복이네 #대구펫쇼 #엑스코펫쇼 #강아지스카프 #강아지보닛 #강아지간식 #강아지우유 #펫탈취제 #지름샷 #못산것도많음 #그렇다면 #핫아이템 #인터넷쇼핑각
ෆ
#대구펫쇼 저번보다는 별로인듯,, ( ᵕ̩̩ㅅᵕ̩̩ ) 서울 살고 싶어라
#대구펫쇼 저번보다는 별로인듯,, ( ᵕ̩̩ㅅᵕ̩̩ ) 서울 살고 싶어라
고민고민하다가 바우젠 전해수기 삼😝
탈취 최고시다👍
나중에 쿵이꺼 여기 다 때려넣고 소독해야지!
-
-
#바우젠전해수기 #전해수기 #바우젠 #이과생최고 #지름샷
고민고민하다가 바우젠 전해수기 삼😝 탈취 최고시다👍 나중에 쿵이꺼 여기 다 때려넣고 소독해야지! - - #바우젠전해수기 #전해수기 #바우젠 #이과생최고 #지름샷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화장품 냉장고 뷰티 냉온장고 10리터 #인싸템
오빠들이 있으면 좋은 점 👍
내가 훔쳐 쓸 수 있다🥰
어떤게 이쁘요?
.
.
.
.
.
.
.
.
.
.
.
.
#bottegaveneta #bottegavenetabag #bottega #bottegawallet #보테가베네타 #보테가베네타지갑 #보테가베네타클러치 #보테가 #보테가지갑 #지갑 #지갑추천 #지갑스타그램 #명품 #명품지갑 #커플지갑
번호표가 더이쁘네😌
번호표가 더이쁘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