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

#已发帖 816448
.
2019 피드백투쇼 파이널!
너무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정말 잘하고 기발하고 영감님이 마구마구 쏟아질 정도로 많이 배운 하루였습니다~!
.
물론 대회이다보니 순위도 중요하지만 저는 Show 적인 부분과 대회장에 있는 순간부터 많은 댄서를 만나고 이야기하고 무대에서의 즐거움을 우선시 하기에 항상 제 무대에 최선을 다하고 모든분들이 그 순간들을 기억에 남기길 바라면서 무대를 임하는것 같습니다~!!
.
언제나 해피바이러스 뿜뿜하는 댄서가 되겠습니다~!!
.
모두들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
#feedback2show #funkrealmove #choreography #urban #dance #solo #피드백투쇼 #펑크리얼무브 #코레오 #코레오그래피 #안무 #대회 #춤 #춤스타그램 #댄스 #댄스타그램 #즐거움 #재미 #코믹 #마미손
. 2019 피드백투쇼 파이널! 너무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정말 잘하고 기발하고 영감님이 마구마구 쏟아질 정도로 많이 배운 하루였습니다~! . 물론 대회이다보니 순위도 중요하지만 저는 Show 적인 부분과 대회장에 있는 순간부터 많은 댄서를 만나고 이야기하고 무대에서의 즐거움을 우선시 하기에 항상 제 무대에 최선을 다하고 모든분들이 그 순간들을 기억에 남기길 바라면서 무대를 임하는것 같습니다~!! . 언제나 해피바이러스 뿜뿜하는 댄서가 되겠습니다~!! . 모두들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 #feedback2show #funkrealmove #choreography #urban #dance #solo #피드백투쇼 #펑크리얼무브 #코레오 #코레오그래피 #안무 #대회 #춤 #춤스타그램 #댄스 #댄스타그램 #즐거움 #재미 #코믹 #마미손
혼자 있기 싫었던 날
.
.
.
그래도 누군가 함께 해주니 감사하네
.
#사람 #감사 #즐거움 #기쁨
혼자 있기 싫었던 날 . . . 그래도 누군가 함께 해주니 감사하네 . #사람 #감사 #즐거움 #기쁨
⠀
⠀
⠀
우리 셋 중에서 결국 니가 제일 먼저 가는구나 😫
우리 선미 잘 부탁해요 성욱씨😌
축가는 얌전하게(?) 불러드릴께요.
이와중에 내 피부 물광 실화냨ㅋㅋㅋㅋㅋ😂😂
⠀
⠀
⠀
⠀
#새신부 #결혼축하해 #내친구시집가요 #구로디지털단지맛집 #화양가옥
⠀ ⠀ ⠀ 우리 셋 중에서 결국 니가 제일 먼저 가는구나 😫 우리 선미 잘 부탁해요 성욱씨😌 축가는 얌전하게(?) 불러드릴께요. 이와중에 내 피부 물광 실화냨ㅋㅋㅋㅋㅋ😂😂 ⠀ ⠀ ⠀ ⠀ #새신부 #결혼축하해 #내친구시집가요 #구로디지털단지맛집 #화양가옥
오늘.지유.혁.예성.준 만난날 ❤ 핼로 가루야는 성공적이였고 낮에 먹은 해장국은 찍지.못했지만 고그마순해장국 👍 그리고 영산포 맥시칸닭강정은 진짜 #JMT 많이.못먹어서 아쉬웠지만 😭 애기봐주느라 고생한 @_____ar.sw  이모~ 또 만나여.😍 #아들셋딸하나 #삼국시대감자탕 #핼로가루야 #맥시칸닭강정 #나주맛집 #또놀자 #어제만난것같은느낌 #즐거움 #나들이 #날씨좋음 #행복 #기쁨 #크리스천
오늘.지유.혁.예성.준 만난날 ❤ 핼로 가루야는 성공적이였고 낮에 먹은 해장국은 찍지.못했지만 고그마순해장국 👍 그리고 영산포 맥시칸닭강정은 진짜 #JMT 많이.못먹어서 아쉬웠지만 😭 애기봐주느라 고생한 @_____ar.sw 이모~ 또 만나여.😍 #아들셋딸하나 #삼국시대감자탕 #핼로가루야 #맥시칸닭강정 #나주맛집 #또놀자 #어제만난것같은느낌 #즐거움 #나들이 #날씨좋음 #행복 #기쁨 #크리스천
#10월 #아쿠아로빅 #세미나 #KMA #매월 #셋째주 #토요일 #반가움 #즐거움 #깔깔깔 #운동하는여자 #은평청소년수련관 #가을 #만나면 #좋은사람들 #20년지기 #그냥가족

10월 세미나도 즐겁게 마치고~ 막히는 토요일 오후 찾아와 주신 샘들 감사♡
다음달에 또 만나요~
#10월 #아쿠아로빅 #세미나 #KMA #매월 #셋째주 #토요일 #반가움 #즐거움 #깔깔깔 #운동하는여자 #은평청소년수련관 #가을 #만나면 #좋은사람들 #20년지기 #그냥가족 10월 세미나도 즐겁게 마치고~ 막히는 토요일 오후 찾아와 주신 샘들 감사♡ 다음달에 또 만나요~
요즘내술친구❣️❣️있을때몰라서미안해😭
#사상 #즐거움 #자주만나우리
요즘내술친구❣️❣️있을때몰라서미안해😭 #사상 #즐거움 #자주만나우리
운동.

슬슬 자리 잡아간다.

꾸준한 관리. 몸 변화 느껴짐
이제  정신차리고 홈트 중.

예전에
관리 꾸준하게 했으면
이렇게 안힘들었을 텐데..
오랜만에 예전 옷을 입어봤는데
어깨가 안맞아.. ㅜㅜ
지금 입는 바지는 커지고..
전에 입었던 바지는 맞는데.. 깔라만시 편의점에서 사먹다가
인터넷으로 주문 캬~ 저렴해
.
.
.
.
.
#운동 #깔라만시 #하루칼로리 #꾸준한운동 #관리하자 #몸의변화 #습관 #즐거움 #운동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솔로스타그램
운동. 슬슬 자리 잡아간다. 꾸준한 관리. 몸 변화 느껴짐 이제 정신차리고 홈트 중. 예전에 관리 꾸준하게 했으면 이렇게 안힘들었을 텐데.. 오랜만에 예전 옷을 입어봤는데 어깨가 안맞아.. ㅜㅜ 지금 입는 바지는 커지고.. 전에 입었던 바지는 맞는데.. 깔라만시 편의점에서 사먹다가 인터넷으로 주문 캬~ 저렴해 . . . . . #운동 #깔라만시 #하루칼로리 #꾸준한운동 #관리하자 #몸의변화 #습관 #즐거움 #운동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솔로스타그램
에버랜드... 더불... 데이투...^^
공주님들... 즐거웠나요...?
관광버스... 매우... 즐거웠읍니다...^^
#할로윈 #에버랜드 #데이트 #즐거움 #공주님 #좀비
에버랜드... 더불... 데이투...^^ 공주님들... 즐거웠나요...? 관광버스... 매우... 즐거웠읍니다...^^ #할로윈 #에버랜드 #데이트 #즐거움 #공주님 #좀비
난 정말 인복 하나는 인정🥰
난 정말 인복 하나는 인정🥰
2019년 10월 19일

제 1회 재민이 전시회

갑작이 본인이 만든 작품 전시회를 하니
초대한다며 입장권을 만들고

자기방 보드에 일정을 적는다. 
행사시간은 30분예정

본인이 만들어둔 작품들 감상 후 질문하면

어떻게 만들었고 무엇인지 답하는 형식

생각지도 못한 즐거움을 매번 준다.
작품전시회와 귀여운 입장권 
전시회 한번 참여해봤다고 그럴싸하다.

2회는 언제 오려나?  기대된다😚

#제1회재민전시회
#즐거움#재밌었음#재민#도슨트
#입장권무료
#작품보는건좋았지만
#어질러진방
#답답#이정도일줄야
#전시물#몰래버리려#했는데
#미뤄야겠다#다기억하네
#혼돈의방#문닫고#맘의평화얻음
2019년 10월 19일 제 1회 재민이 전시회 갑작이 본인이 만든 작품 전시회를 하니 초대한다며 입장권을 만들고 자기방 보드에 일정을 적는다. 행사시간은 30분예정 본인이 만들어둔 작품들 감상 후 질문하면 어떻게 만들었고 무엇인지 답하는 형식 생각지도 못한 즐거움을 매번 준다. 작품전시회와 귀여운 입장권 전시회 한번 참여해봤다고 그럴싸하다. 2회는 언제 오려나? 기대된다😚 #제1회재민전시회 #즐거움#재밌었음#재민#도슨트 #입장권무료 #작품보는건좋았지만 #어질러진방 #답답#이정도일줄야 #전시물#몰래버리려#했는데 #미뤄야겠다#다기억하네 #혼돈의방#문닫고#맘의평화얻음
오늘은 형이랑 형 친구랑 즐거운 추억 만들기
즐거운 시간
소주는 진로가 갑!!ㅋ
우재순 이쁘노~~ㅋㅋㅋㅋㅋ
.
.
.
.
.
.
.
.
.
.
.
#마산 #우리집 #이제 #즐거움 #보고싶다 #내여자❤ #오늘 #저녁을위해 #일찍자자
오늘은 형이랑 형 친구랑 즐거운 추억 만들기 즐거운 시간 소주는 진로가 갑!!ㅋ 우재순 이쁘노~~ㅋㅋㅋㅋㅋ . . . . . . . . . . . #마산 #우리집 #이제 #즐거움 #보고싶다 #내여자❤ #오늘 #저녁을위해 #일찍자자
오천수영성#죽도상화원# 힐링#너무예쁜풍경#은라샘#감사해요#즐거움
친구랑 데이트.
오랜만에 혼자 룰루랄라!
고마운 남편. #💕
울딸들 눈물... #😭
#자유부인 #친구 #친구랑데이트 #최고 #먹방 #냠냠 #여유 #즐거움 #어색어색 #고마워 #남편 #친구야 #또만나요 #딸생각 #내일 #신나게놀자
터프한 할머니 ㅎㅎ

딸엄마들은 재이니할머니 보면 놀람ㅋㅋ 터프하셔도 그누구보다 재인이사랑하심 ❤

바쁘게 놀고 집에왔는데 막수 하고도 왜안자냐 
자꾸나가자고 움

거실오면 안움

#잠없는아기 #잠자기싫은아기
#잠못드는밤

2019.10.02
터프한 할머니 ㅎㅎ 딸엄마들은 재이니할머니 보면 놀람ㅋㅋ 터프하셔도 그누구보다 재인이사랑하심 ❤ 바쁘게 놀고 집에왔는데 막수 하고도 왜안자냐 자꾸나가자고 움 거실오면 안움 #잠없는아기 #잠자기싫은아기 #잠못드는밤 2019.10.02
.
집으로 들고 가는내내 .
너무나 사랑스런 .
뉴에이지락갈바닉 💖💖💖 .
빛이되라 갈바닉~~~~~~~^^ .
.
.
.
.
.
#오늘받고 #설레임 #누구에게 #문질문질해줄까 #나에게갈바닉은... #빛이되는생명 #넘사랑해요 #반드시 나처럼 갈바닉으로 #삶의빛이될사람 #나눌께요 #기쁨 #즐거움 #뉴스킨안할이유없는 #생각키우기 #가장행복한나를만나다
. 집으로 들고 가는내내 . 너무나 사랑스런 . 뉴에이지락갈바닉 💖💖💖 . 빛이되라 갈바닉~~~~~~~^^ . . . . . . #오늘받고 #설레임 #누구에게 #문질문질해줄까 #나에게갈바닉은... #빛이되는생명 #넘사랑해요 #반드시 나처럼 갈바닉으로 #삶의빛이될사람 #나눌께요 #기쁨 #즐거움 #뉴스킨안할이유없는 #생각키우기 #가장행복한나를만나다
#첫줄안녕
유형준본부장님과 함께 족구 시합을 통해 
나의 벽을 느끼고,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였다.

#족구 #벽 #유형준본부장님  #족구왕
#애터미를통한인연 
#달밤의체조 
#안서동 #단대호수 #천호지
#팀웍 #즐거움 #운동 #다이어트 #행복
#선팔 #맞팔 #인친해요
#천안 #평택 #아산 #수원 #용인
Premium Concert.
Baritone 김동규,
Soprano 김나영,
Jazz Vical 고아라,
연주 DK콘서트앙상블,
.
김혜정산후조리원의 김혜정 원장님 초대로 VIP석에서 즐거운 공연 감상했습니다^^
.
늦게 도착해서 입장한다고, 많은분들 인사를 드리지 못했네요,
.
공연 준비한 많은분들 덕분에,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
관객과의 호흡이 돋보이는 멋진 공연이였습니다.
.
영상은 혼자 보겠습니다^^
.
#수성아트피아 #콘서트 #바리톤 #소프라노 #재즈 #김동규 #김나영 #고아라 #공연 #baritone #soprano #jazz #concert #즐거움
Premium Concert. Baritone 김동규, Soprano 김나영, Jazz Vical 고아라, 연주 DK콘서트앙상블, . 김혜정산후조리원의 김혜정 원장님 초대로 VIP석에서 즐거운 공연 감상했습니다^^ . 늦게 도착해서 입장한다고, 많은분들 인사를 드리지 못했네요, . 공연 준비한 많은분들 덕분에,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 관객과의 호흡이 돋보이는 멋진 공연이였습니다. . 영상은 혼자 보겠습니다^^ . #수성아트피아 #콘서트 #바리톤 #소프라노 #재즈 #김동규 #김나영 #고아라 #공연 #baritone #soprano #jazz #concert #즐거움
#일주일의 #유일한 #즐거움
#신랑과데이트
이번주는 오빠도 힘들고 나도 힘들었던주
왠지 둘이 #프로젝트 마치고 #힐링 하는 느낌
#이게사는거지 #이런게행복이지
근데 이와중에 #꽐라만시 가
저렇게 동동 뜨는게 #맞는건가
#일주일의 #유일한 #즐거움 #신랑과데이트 이번주는 오빠도 힘들고 나도 힘들었던주 왠지 둘이 #프로젝트 마치고 #힐링 하는 느낌 #이게사는거지 #이런게행복이지 근데 이와중에 #꽐라만시 가 저렇게 동동 뜨는게 #맞는건가
10.15 체육대회
#행복 #04 #중딩 #16살 #체육대회 #학교 #즐거움 #날씨맑음
친구 결혼식덕분에 오랜만에 가져보는 먼 외출 후 카페여유☺
분명 레몬에이드를 시켰는데 얼굴보다 더큰 사이즈가 두둥! 레몬청 한병 시킨줄...😆😆
.
.
.
.
#경치좋은 #부암동 #카페 #이름은까묵 #레몬에이드 #사이즈 #실화냐 #날씨예술 #오랜만에 #여유로움 #행복 #신남 #즐거움
친구 결혼식덕분에 오랜만에 가져보는 먼 외출 후 카페여유☺ 분명 레몬에이드를 시켰는데 얼굴보다 더큰 사이즈가 두둥! 레몬청 한병 시킨줄...😆😆 . . . . #경치좋은 #부암동 #카페 #이름은까묵 #레몬에이드 #사이즈 #실화냐 #날씨예술 #오랜만에 #여유로움 #행복 #신남 #즐거움
2019 사동 가을문화예술축제에서 울쌤들과~캘리그라피 덕담써주기 재능봉사하고 왔어요^^글씨를 받고 좋아하는 많은분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사동가을문화예술축제 #덕담써주기 #팝업놀이터 #사동축제 #예쁜가을 #많은사람들 #즐거움 #엽서써주기 #작품전시 #재능봉사 #해당캘리그라피 #안산캘리그라피
2019 사동 가을문화예술축제에서 울쌤들과~캘리그라피 덕담써주기 재능봉사하고 왔어요^^글씨를 받고 좋아하는 많은분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사동가을문화예술축제 #덕담써주기 #팝업놀이터 #사동축제 #예쁜가을 #많은사람들 #즐거움 #엽서써주기 #작품전시 #재능봉사 #해당캘리그라피 #안산캘리그라피
#가을캠#불멍#학동#난감#텐트치기#불꽃축제#재미짐#즐거움#먹방#고기#부대찌개
급잡아온 학동~~날도 좋고 놀러온 다연네랑 좋은시간~~애들 일찍 자고 불멍중~~
#가을캠#불멍#학동#난감#텐트치기#불꽃축제#재미짐#즐거움#먹방#고기#부대찌개 급잡아온 학동~~날도 좋고 놀러온 다연네랑 좋은시간~~애들 일찍 자고 불멍중~~
#파티 드레스#일탈#즐거움#휴식
삶이 더 유복했으면 해....
.
.
.
#즐거움#고민#행복
삶이 더 유복했으면 해.... . . . #즐거움#고민#행복
와..이젠..벽에 다는 무드등이?!😱😱온통 라이언이 더덕더덕🤣🤣🙈🙈
와..이젠..벽에 다는 무드등이?!😱😱온통 라이언이 더덕더덕🤣🤣🙈🙈
가을 여행 제대로 즐기기~~
꼬마열차타고 신남ㅋㅋㅋㅋㅋ
가을 여행 제대로 즐기기~~ 꼬마열차타고 신남ㅋㅋㅋㅋㅋ
벨라데이즈 캔들공방에서 좋은사람들과
우리집 캔들 워머에 줄서있음
오늘 너무즐거웠네 
내가입은 티셔츠ㅜㅜ 운동회끝나고 바로가서 어쩔수없이ㅜㅜ

#벨라데이즈 #벨라데이즈캔들 #벨라데이즈공방
#주말스타그램 #여유롭게캔들만들기
#선생님친절하심#공방또가고싶음#공방체험 
#캔들체험공방 #즐거움 #향도좋고
벨라데이즈 캔들공방에서 좋은사람들과 우리집 캔들 워머에 줄서있음 오늘 너무즐거웠네 내가입은 티셔츠ㅜㅜ 운동회끝나고 바로가서 어쩔수없이ㅜㅜ #벨라데이즈 #벨라데이즈캔들 #벨라데이즈공방 #주말스타그램 #여유롭게캔들만들기 #선생님친절하심#공방또가고싶음#공방체험 #캔들체험공방 #즐거움 #향도좋고
#구름구름
날이 좋아서
함께한 사람들이 좋아서
좋아하는 걸 해서
좋은날
.
.
#하늘하늘 #신남 #즐거움 #행복
#구름구름 날이 좋아서 함께한 사람들이 좋아서 좋아하는 걸 해서 좋은날 . . #하늘하늘 #신남 #즐거움 #행복
💫오늘의 일기💫
아울렛갔다가 옷사고 집왔는데 너무 힘들었다 근데 친구들 만나려고 다시 나갔다 즐거웠다 사실 이계정은 비계였지만 부계로 하기로했다 왜냐면 비계로 할 이유가 없어졌기 때문에ㅎㅎ 지금 무서워서 뛰어왔다 숨이차다ㅎㅎ 그럼 안녕 즐거웠다 아이들 사실 내가 키가 작아서 한발짝 앞으로 간건 안비밀~~
.
.
.
.
. 
#아울렛 #비계 #부계 #블랙코트 #샀다 #즐거움 #고등학생 #01년생 #00년생 #고3 #수능 #공부 #포기 #선언 #맞팔 #선팔 #좋아요 #댓글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댓글달면맞팔
💫오늘의 일기💫 아울렛갔다가 옷사고 집왔는데 너무 힘들었다 근데 친구들 만나려고 다시 나갔다 즐거웠다 사실 이계정은 비계였지만 부계로 하기로했다 왜냐면 비계로 할 이유가 없어졌기 때문에ㅎㅎ 지금 무서워서 뛰어왔다 숨이차다ㅎㅎ 그럼 안녕 즐거웠다 아이들 사실 내가 키가 작아서 한발짝 앞으로 간건 안비밀~~ . . . . . #아울렛 #비계 #부계 #블랙코트 #샀다 #즐거움 #고등학생 #01년생 #00년생 #고3 #수능 #공부 #포기 #선언 #맞팔 #선팔 #좋아요 #댓글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댓글달면맞팔
⠀⠀⠀⠀⠀⠀⠀⠀⠀⠀⠀⠀⠀⠀⠀⠀⠀⠀⠀⠀⠀
급 번개...난 오늘도 달린다.. 휴~
니네  뭐하니..??
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이  보믄  이상하게 생각할꺼 같다며..;;;;
누가 이기는지 함 보작~^^
#즐거움 #웃음 #번개 
#삐짐 #양뻥 #나버림
#난어케? #잼남
⠀⠀⠀⠀⠀⠀⠀⠀⠀⠀⠀⠀⠀⠀⠀⠀⠀⠀⠀⠀⠀ 급 번개...난 오늘도 달린다.. 휴~ 니네 뭐하니..?? 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이 보믄 이상하게 생각할꺼 같다며..;;;; 누가 이기는지 함 보작~^^ #즐거움 #웃음 #번개 #삐짐 #양뻥 #나버림 #난어케? #잼남
울예쁘니 한알,구라💗
나 퇴근 늦는다고 홍대까지 달려와주궁🤗우리 아지트가 되어버린 홍대😄삼총사는 홍대밖이 갈줄 모른다는 한알 왕자님 말에 한참을 웃었네ㅋㅋㅋ기분 꿀꿀했는대 존맛탱이 대왕연어초밥이랑 와인까지 쏘겠다는 울소중이 한알이랑 구라 덕분에  마싯게 먹고 기분이 좋아졌넹
너희는 어쩜 그리 웃겨🤘🤘🤘셋이 만나면 시간이 뚝딱뚝딱 왜이렇게 잘가는건지......🙄😚😋
만날때마다 두손 두둑히 선물을 주고 감동시키는거얌🤣🤣🤣항상 고마운 내 숨통들🤩
.
.
.
곧 내가 김포가서 곱창 배터지게 쏠게잉♡하트

#홍대 #대왕연어초밥 #삼미식당 #존맛탱이
#홍대와인바 #오늘와인한잔 #치즈플래터 #마시쏘🤗
#삼총사 #셀카 #힐링 #행복 #즐거움 #배꼽빠져🤣
울예쁘니 한알,구라💗 나 퇴근 늦는다고 홍대까지 달려와주궁🤗우리 아지트가 되어버린 홍대😄삼총사는 홍대밖이 갈줄 모른다는 한알 왕자님 말에 한참을 웃었네ㅋㅋㅋ기분 꿀꿀했는대 존맛탱이 대왕연어초밥이랑 와인까지 쏘겠다는 울소중이 한알이랑 구라 덕분에 마싯게 먹고 기분이 좋아졌넹 너희는 어쩜 그리 웃겨🤘🤘🤘셋이 만나면 시간이 뚝딱뚝딱 왜이렇게 잘가는건지......🙄😚😋 만날때마다 두손 두둑히 선물을 주고 감동시키는거얌🤣🤣🤣항상 고마운 내 숨통들🤩 . . . 곧 내가 김포가서 곱창 배터지게 쏠게잉♡하트 #홍대 #대왕연어초밥 #삼미식당 #존맛탱이 #홍대와인바 #오늘와인한잔 #치즈플래터 #마시쏘🤗 #삼총사 #셀카 #힐링 #행복 #즐거움 #배꼽빠져🤣
😍 HI BEZALEL
.
💒 2019.10.20 고등부예배 주보입니다.
.
내일은 10월의 세 번째 주일입니다.
내일은 김병호 목사님께서 👉어린 소녀 하나 같을지라도👈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십니다.
📜 말씀 _ 열왕기하 5장 1-3절 말씀
🙏 기도회 찬양 _ 아무 것도 두려워 말라
.
❓친구들! 친구들이 작고 초라하다고 느껴질 때가 있나요? 있다면 언제인가요?
❗️내일 말씀에 등장하는 나아만 장군과 한 어린 소녀의 삶을 통해 무엇이 나를 회복시키고, 무엇이 나를 온전케 하는지 깨닫는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
❤️ 우리는 파수꾼이 사방을 주시하는 것, 즉 깨어있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고 있습니다. 기도의 경우도 이와 비슷합니다. 깨어있는 것이 기도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는 말입니다.
.
✔️ 오는 주일 예배 후 제자훈련이 있습니다.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306호 세미나실에서 진행됩니다.
.
✔️새벽에 우리를 도우시리라 _ 시 46:5
한 주간 새벽을 깨워 기도의 자리로 나아온 친구들 축복합니다. 총 62명의 친구가 참석했으며, 총 30명의 친구가 개근했습니다. 개근한 친구에게는 고등부에서 준비한 선물이 있으니 내일 예배에 꼭 나와서 챙겨가세요!
.
✔️고3들을 위한 특별기도회가 진행됩니다.
매일 저녁 9시 각자의 자리에서 고3 친구들의 이름을 부르며 하나님께 부르짖으며 기도합시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역사하실 하나님을 믿습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세요.
.
📖 열왕기하 5장 / 개역개정
1. 아람 왕의 군대 장관 나아만은 그의 주인 앞에서 크고 존귀한 자니 이는 여호와께서 전에 그에게 아람을 구원하게 하셨음이라 그는 큰 용사이나 나병환자더라
2. 전에 아람 사람이 떼를 지어 나가서 이스라엘 땅에서 어린 소녀 하나를 사로잡으매 그가 나아만의 아내에게 수종들더니
3. 그의 여주인에게 이르되 우리 주인이 사마리아에 계신 선지자 앞에 계셨으면 좋겠나이다 그가 그 나병을 고치리이다 하는지라
.
#반야월교회 #브살렐고등부 #하나님의그늘아래 #주보 #주일 #예배 #찬양 #말씀 #기도 #감사 #하나님 #기쁨 #즐거움 #은혜  #공동체 #사랑 #수능 #응원 #제자훈련
😍 HI BEZALEL . 💒 2019.10.20 고등부예배 주보입니다. . 내일은 10월의 세 번째 주일입니다. 내일은 김병호 목사님께서 👉어린 소녀 하나 같을지라도👈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십니다. 📜 말씀 _ 열왕기하 5장 1-3절 말씀 🙏 기도회 찬양 _ 아무 것도 두려워 말라 . ❓친구들! 친구들이 작고 초라하다고 느껴질 때가 있나요? 있다면 언제인가요? ❗️내일 말씀에 등장하는 나아만 장군과 한 어린 소녀의 삶을 통해 무엇이 나를 회복시키고, 무엇이 나를 온전케 하는지 깨닫는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 ❤️ 우리는 파수꾼이 사방을 주시하는 것, 즉 깨어있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고 있습니다. 기도의 경우도 이와 비슷합니다. 깨어있는 것이 기도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는 말입니다. . ✔️ 오는 주일 예배 후 제자훈련이 있습니다.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306호 세미나실에서 진행됩니다. . ✔️새벽에 우리를 도우시리라 _ 시 46:5 한 주간 새벽을 깨워 기도의 자리로 나아온 친구들 축복합니다. 총 62명의 친구가 참석했으며, 총 30명의 친구가 개근했습니다. 개근한 친구에게는 고등부에서 준비한 선물이 있으니 내일 예배에 꼭 나와서 챙겨가세요! . ✔️고3들을 위한 특별기도회가 진행됩니다. 매일 저녁 9시 각자의 자리에서 고3 친구들의 이름을 부르며 하나님께 부르짖으며 기도합시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역사하실 하나님을 믿습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세요. . 📖 열왕기하 5장 / 개역개정 1. 아람 왕의 군대 장관 나아만은 그의 주인 앞에서 크고 존귀한 자니 이는 여호와께서 전에 그에게 아람을 구원하게 하셨음이라 그는 큰 용사이나 나병환자더라 2. 전에 아람 사람이 떼를 지어 나가서 이스라엘 땅에서 어린 소녀 하나를 사로잡으매 그가 나아만의 아내에게 수종들더니 3. 그의 여주인에게 이르되 우리 주인이 사마리아에 계신 선지자 앞에 계셨으면 좋겠나이다 그가 그 나병을 고치리이다 하는지라 . #반야월교회 #브살렐고등부 #하나님의그늘아래 #주보 #주일 #예배 #찬양 #말씀 #기도 #감사 #하나님 #기쁨 #즐거움 #은혜 #공동체 #사랑 #수능 #응원 #제자훈련
오랜만에 친구들과 한잔 🤜🤛
.
.
.
.
.
.
.
.
.
.
#광주 #친구 #북구 #용봉동 #전철우사거리 #리얼펍 #한잔 #두잔 #술잔 #즐거움 #고향 #굿
오랜만에 친구들과 한잔 🤜🤛 . . . . . . . . . . #광주 #친구 #북구 #용봉동 #전철우사거리 #리얼펍 #한잔 #두잔 #술잔 #즐거움 #고향 #굿
카페 알바중~
엄지와 터치 그리고
핸드폰 하나로 수익 내는중
알바하는데 수익도나니 즐겁다! ㅋㅋㅋㅋ
카페 알바중~ 엄지와 터치 그리고 핸드폰 하나로 수익 내는중 알바하는데 수익도나니 즐겁다! ㅋㅋㅋㅋ
저..마이산이 뭐라고ㅜㅜ
돌고돌아서 어렵게😱😱😱
가을나들이~~ㅋㅋㅋ약12시간만에 집으로돌아옴

#금산#인삼#마이산#마이산휴게소#전망대
#가을#나들이#진주맛집#해물탕#맛집#특별한분
#추천#맛나다#가을분위기#물신#주말#즐거움
저..마이산이 뭐라고ㅜㅜ 돌고돌아서 어렵게😱😱😱 가을나들이~~ㅋㅋㅋ약12시간만에 집으로돌아옴 #금산#인삼#마이산#마이산휴게소#전망대 #가을#나들이#진주맛집#해물탕#맛집#특별한분 #추천#맛나다#가을분위기#물신#주말#즐거움
.
표정에서 느껴지는 #즐거움 #좋아요 #😍
하지만 내일은 죽었다 #경주국제마라톤 #🏃🏻‍♀️
. 표정에서 느껴지는 #즐거움 #좋아요 #😍 하지만 내일은 죽었다 #경주국제마라톤 #🏃🏻‍♀️
벌써 일년...
.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기 시작한 것이 작년 이맘때쯤.
.
처음에는 혼자라는 생각으로 걷기 시작했는데
.
걷다보니 동지들이 생겼고 그렇게 우리는  하나의 가족이 되었다
.
나이, 성격, 직업 등 모두 다르지만
.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서로 이해하는 사이
.
그 길 위에서 보석을 얻은 것 중에 하나이다
.
함께 있을 때 더 빛이나고 행복한 우리들
.
다음날 아침에 일이 있어도 대구에서 10시에 일 끝나고 .
형들 얼굴 보고싶다고 올라온 막내 대현이까지
.
물론 함께 했던 사람들이 다 모이지는 못했지만
.
정기적으로 연락하고 만남을 이어가는 것이 소중하다
.
올해가 가기 전에 전원 참석을 기대해보며..
.
#산티아고순례길#벌써일년#고통#아픔#상처#힘든여정#그러나#극복#함께라서#가능했던일#산티아고#순례길#스페인#또하나의가족#함께일때#행복#즐거움#산티아고데콤포스텔라#순례자#
벌써 일년... .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기 시작한 것이 작년 이맘때쯤. . 처음에는 혼자라는 생각으로 걷기 시작했는데 . 걷다보니 동지들이 생겼고 그렇게 우리는 하나의 가족이 되었다 . 나이, 성격, 직업 등 모두 다르지만 .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서로 이해하는 사이 . 그 길 위에서 보석을 얻은 것 중에 하나이다 . 함께 있을 때 더 빛이나고 행복한 우리들 . 다음날 아침에 일이 있어도 대구에서 10시에 일 끝나고 . 형들 얼굴 보고싶다고 올라온 막내 대현이까지 . 물론 함께 했던 사람들이 다 모이지는 못했지만 . 정기적으로 연락하고 만남을 이어가는 것이 소중하다 . 올해가 가기 전에 전원 참석을 기대해보며.. . #산티아고순례길#벌써일년#고통#아픔#상처#힘든여정#그러나#극복#함께라서#가능했던일#산티아고#순례길#스페인#또하나의가족#함께일때#행복#즐거움#산티아고데콤포스텔라#순례자#
진짜! 오랜만에 아트팀 모임!🤣 항상 재미있는 우리들! 새벽까지 달린 우리-!😔
.
.
#아트팀 #오랜만 #행복 #즐거움 #모임 #강남맛집 #삼겹살맛집 #좋아요 #소통
진짜! 오랜만에 아트팀 모임!🤣 항상 재미있는 우리들! 새벽까지 달린 우리-!😔 . . #아트팀 #오랜만 #행복 #즐거움 #모임 #강남맛집 #삼겹살맛집 #좋아요 #소통
하늘 미쳤당 진짜이쁨💜
내가 제일 좋아하는 보라색 ! 
하늘색과 너무 조화로워🥰
볼일 보고 왔는데 이쁜하늘💕
하늘 미쳤당 진짜이쁨💜 내가 제일 좋아하는 보라색 ! 하늘색과 너무 조화로워🥰 볼일 보고 왔는데 이쁜하늘💕
2019.10.19(토)
제3회 대구줌바잔치~~
수성구 울루루문화광장~
강사님들과,회원님들~ 즐겁고,신나게~^^즐기는하루.
가슴이 얼마나 쿵쾅쿵쾅 요동을 치던지~~^^
오랫만에 큰무대 경험 했어요.~
우리 파시온팀~~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파시온팀 화이팅~~♡♡♡
@zin_hera 
@riae_u_z1n 
@eun_hee.yang 
@bangdoyeon 
@bluewolf _3
#대구줌바 #파시온 #화이팅!! #줌바 #행복 #즐거움
2019.10.19(토) 제3회 대구줌바잔치~~ 수성구 울루루문화광장~ 강사님들과,회원님들~ 즐겁고,신나게~^^즐기는하루. 가슴이 얼마나 쿵쾅쿵쾅 요동을 치던지~~^^ 오랫만에 큰무대 경험 했어요.~ 우리 파시온팀~~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파시온팀 화이팅~~♡♡♡ @zin_hera @riae_u_z1n @eun_hee.yang @bangdoyeon @bluewolf _3 #대구줌바 #파시온 #화이팅!! #줌바 #행복 #즐거움
러블리~타임~💕 즐거운 시간~🥰 관객분들도 참 좋아해주시고~🌻
초청해 주신 부국장님도 좋아하시고~🌸
그래서 칭찬과 대접 받고~🌸
더더 겸손히~🍒
#남산타워#고소공포증#동료#손잡기#극복#즐거움#공연#초대
🤔아니, 근데, 다 어디간거야?? 우리멤버들??😅🤣💕🌼
#페이머스초롱
러블리~타임~💕 즐거운 시간~🥰 관객분들도 참 좋아해주시고~🌻 초청해 주신 부국장님도 좋아하시고~🌸 그래서 칭찬과 대접 받고~🌸 더더 겸손히~🍒 #남산타워#고소공포증#동료#손잡기#극복#즐거움#공연#초대 🤔아니, 근데, 다 어디간거야?? 우리멤버들??😅🤣💕🌼 #페이머스초롱
추억 하나 추가요🧡
추억 하나 추가요🧡
-
주님이 찾으시는 
그 한사람 그 예배자
내가 그 사람 되길 
간절히 주께 예배하네
- 주님이 찾으시는 그 한사람 그 예배자 내가 그 사람 되길 간절히 주께 예배하네
올만에 즐거이 즐거이^^
매생이 칼국수부터 오도독살까지 많이 묵어 배가... ㅋㅋㅋ
첨 먹어본 오도독살 맛나당~
#주말#핑크뮬리#막창#오도독살#친구#즐거움#
올만에 즐거이 즐거이^^ 매생이 칼국수부터 오도독살까지 많이 묵어 배가... ㅋㅋㅋ 첨 먹어본 오도독살 맛나당~ #주말#핑크뮬리#막창#오도독살#친구#즐거움#
즐거워따 죠아따
광어와 새우가 쫀득쫀득 오동통통
즐거워따 죠아따 광어와 새우가 쫀득쫀득 오동통통
오늘의 즐거움 2. .
.
오늘의 즐거움 2. . .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