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인생

#已发帖 30358
함께하는 기쁨! 짧지만 행복한 시간!! 물론 어려움도 있지만 나에게 작은 힐링을 주기도 하는 마음을 알아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항상 함께 합시다!! .

Joy together!  Short but happy time !! Of course, there are difficulties, but people who try to know the mind that gives me a little healing ~
 Let's always be together !! .

#감사 #용기 #힘 #사랑하는_가족들 #울지않아 #즐거운 _시간 #미소 #다시시작 #즐거운인생 #delicious #ອາຫານ_ແຊບ #라오스음식 #라오스일상.
.
.
.

#in_laos
#love_dongjun
#love_My_children
#sechskies
#젝키야사랑해
함께하는 기쁨! 짧지만 행복한 시간!! 물론 어려움도 있지만 나에게 작은 힐링을 주기도 하는 마음을 알아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항상 함께 합시다!! . Joy together! Short but happy time !! Of course, there are difficulties, but people who try to know the mind that gives me a little healing ~ Let's always be together !! . #감사 #용기 #힘 #사랑하는_가족들 #울지않아 #즐거운 _시간 #미소 #다시시작 #즐거운인생 #delicious #ອາຫານ_ແຊບ #라오스음식 #라오스일상. . . . #in_laos #love_dongjun #love_My_children #sechskies #젝키야사랑해
이럴때일수록,
시간을 감사하며
그 시간동안 더 사랑하고
그 시간동안 더 집중하고
그 시간동안 더 건강하게

기도와 명상으로
지금이 상황을 무사히 보내길.. 속히,
모두 아프지않고 걱정하지 않길 '그리고 나를 포함한
프리랜서들 자영업자들 기운냅시다.' -MS0

#MSG #MS0 #공강사 #공작가 #프리랜서 #자유인 #글쟁이 #글그림 #좋은글 #추천글 #공감글 #자작글 #자작시 #긍정글 #연애글 #감사글 #성장글 #유부초밥 #부부그램 #100일도전 #글 #열매쓰 #동기부여글 #사랑 #먹고사랑하고기도하라 #즐거운인생 #성장글 #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빨리사라져라 #다들화이팅 #그래도이상황에서도건강하게살아가게하시니감사하기
이럴때일수록, 시간을 감사하며 그 시간동안 더 사랑하고 그 시간동안 더 집중하고 그 시간동안 더 건강하게 기도와 명상으로 지금이 상황을 무사히 보내길.. 속히, 모두 아프지않고 걱정하지 않길 '그리고 나를 포함한 프리랜서들 자영업자들 기운냅시다.' -MS0 #MSG #MS0 #공강사 #공작가 #프리랜서 #자유인 #글쟁이 #글그림 #좋은글 #추천글 #공감글 #자작글 #자작시 #긍정글 #연애글 #감사글 #성장글 #유부초밥 #부부그램 #100일도전 #글 #열매쓰 #동기부여글 #사랑 #먹고사랑하고기도하라 #즐거운인생 #성장글 #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빨리사라져라 #다들화이팅 #그래도이상황에서도건강하게살아가게하시니감사하기
#첫줄
세상에는 끝까지 가난하게 사는 사람과 열심히 살지만 가난하게 사는 사람이 대부분이예요
.
왜 그럴까요?
.
전 돈의 흐름을 찾지 못함이라 생각해요
.
우리 생활속에는 돈을 버는 방법이 너무나 많아요 회사나 공장에서 일하거나, 장사나 전문직들, 그리고 네트워크마케팅 등등
.
현재는 힘들이지 않고 주변상황과 세상의 변화를 잘보고 수익을 창출하는것이 최고의 방법입니다
.
자금이 있고 투자가 되어야 더 큰돈을 벌수가 있겠죠 '돈이 돈번다'는 말이 딱 맞아요
.
그런데 우리에겐 그런것들이 지금 없죠?!
그렇다고 이대로 포기하실건가요?
.
우린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해야 해요
1.천천히 가난해 질 것인가?
2.아니면 지혜롭게 노력해서 부자의 길로 들어설것인가?
.
제가 하나 제안할께요!!!
일단 큰돈은 우리에게 없으니 작은돈으로 조금씩 시작하는 겁니다
.
주업을 하시면서 부업으로 하셔도 좋고 육아하면서 자투리 시간에 하셔도 좋습니다
.
저와 함께 부자의 길로 가시죠!!!
.
@par.venu._.y
.
.
#욜로#즐거운인생#부자의길#소액투자#13일의기적#13일의기적쭈이#월드멤버스쭈이
#첫줄 세상에는 끝까지 가난하게 사는 사람과 열심히 살지만 가난하게 사는 사람이 대부분이예요 . 왜 그럴까요? . 전 돈의 흐름을 찾지 못함이라 생각해요 . 우리 생활속에는 돈을 버는 방법이 너무나 많아요 회사나 공장에서 일하거나, 장사나 전문직들, 그리고 네트워크마케팅 등등 . 현재는 힘들이지 않고 주변상황과 세상의 변화를 잘보고 수익을 창출하는것이 최고의 방법입니다 . 자금이 있고 투자가 되어야 더 큰돈을 벌수가 있겠죠 '돈이 돈번다'는 말이 딱 맞아요 . 그런데 우리에겐 그런것들이 지금 없죠?! 그렇다고 이대로 포기하실건가요? . 우린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해야 해요 1.천천히 가난해 질 것인가? 2.아니면 지혜롭게 노력해서 부자의 길로 들어설것인가? . 제가 하나 제안할께요!!! 일단 큰돈은 우리에게 없으니 작은돈으로 조금씩 시작하는 겁니다 . 주업을 하시면서 부업으로 하셔도 좋고 육아하면서 자투리 시간에 하셔도 좋습니다 . 저와 함께 부자의 길로 가시죠!!! . @par.venu._.y . . #욜로#즐거운인생#부자의길#소액투자#13일의기적#13일의기적쭈이#월드멤버스쭈이
2020. 01. 23 (목)

#맛집 #점저 #첫끼 #해낙전 #해물 #낙지 #전골 #런닝맨
.
신나게 논 이후 우리의 식사는?! 폭풍 검색!! ㅋㅋㅋ
보미나가 고르고 고른 메뉴는?! #해낙전
서울까지는 좀 돌아가긴 하지만!! 글두 이왕나온거 맛있다는 집으로 일단 달룟!!
.
런닝맨도 촬영왔던 100대 맛집?!
진심 해산물 완전 싱싱!!!
#전복 완전 부드럽고 오돌오돌 씹히고 ㅠㅠ
#낙지 는 어케 이리 탱탱한지 ㅠㅠ
#새우 는 양념이 쫘악 베어서.. 으허엉 ㅠㅠ
#조개 는 말해뭐하리.. 그냥 신선 그자체!
식전에 나온 #미역국 은 어마무시한 맛! (보미나 피셜)
.
진짜 기회되면 다시한번 오자고 다짐! 또 다짐! ㅋ
언제든 생각나면 말해! 바로 쏜다!!
.
덕분에 오늘 하루도 행복합니다 ^^ 감사합니다~♥
.
.
#오늘도잘먹고갑니다♥
.
#럽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스팟공유 #맛집공유 #즐거운인생 #소확행
2020. 01. 23 (목) #맛집 #점저 #첫끼 #해낙전 #해물 #낙지 #전골 #런닝맨 . 신나게 논 이후 우리의 식사는?! 폭풍 검색!! ㅋㅋㅋ 보미나가 고르고 고른 메뉴는?! #해낙전 서울까지는 좀 돌아가긴 하지만!! 글두 이왕나온거 맛있다는 집으로 일단 달룟!! . 런닝맨도 촬영왔던 100대 맛집?! 진심 해산물 완전 싱싱!!! #전복 완전 부드럽고 오돌오돌 씹히고 ㅠㅠ #낙지 는 어케 이리 탱탱한지 ㅠㅠ #새우 는 양념이 쫘악 베어서.. 으허엉 ㅠㅠ #조개 는 말해뭐하리.. 그냥 신선 그자체! 식전에 나온 #미역국 은 어마무시한 맛! (보미나 피셜) . 진짜 기회되면 다시한번 오자고 다짐! 또 다짐! ㅋ 언제든 생각나면 말해! 바로 쏜다!! . 덕분에 오늘 하루도 행복합니다 ^^ 감사합니다~♥ . . #오늘도잘먹고갑니다♥ . #럽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스팟공유 #맛집공유 #즐거운인생 #소확행
2020. 01. 23 (목)

#스키장 #대명 #홍천 #비발디파크 #19~20시즌 #첫스키
.
ㄱㄱ ㅑ~★ 스키장이다!!!!! 보미나와 함께한 첫 여행! 스키장!
난 2년 만의 스키장 ㅎㅎ 보미나는 3년만? ㅎ
진심!! 여자 보더 중에 이정도 실력 가진 사람 처음봄 ⊙…⊙
내리 꽂는 스키어인 나와 같이 라이딩이 가능하다니;;; ㅎㄷㄷ;;;
오전 오후 진짜 신나게 내리 꽂았음 ㅋㅋㅋ
오전 설이 좀 안좋았지만.. 오후되서 레알 좋아짐!! 유후!!
.
그나저나 주종목이 빅에어?! 헐... ㅋㅋ 파이프는 위험하다고 안탄다하시며 점프까지~ 대단쓰!
.
솔까.. 대딩 이후로 같이 간 일행하고 타는 속도 안맞으면.. 같이타니 재미는 있지만 돈도 시간도.. 쬐끔 아깝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오늘은 전혀 ㅠㅠ
감동의 눈물 ㅠㅠ 
우리 이제 겨울마다 자주 찾아옵시다 ^^
보드는 언제든 들어드리겠습니다!! 후훗!
.
덕분에 오늘 하루 재밌었어요 ^^ 감사합니다~♥
.
.
#오늘도잘놀고갑니다♥
.
#럽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스팟공유 #맛집공유 #즐거운인생 #소확행
2020. 01. 23 (목) #스키장 #대명 #홍천 #비발디파크 #19~20시즌 #첫스키 . ㄱㄱ ㅑ~★ 스키장이다!!!!! 보미나와 함께한 첫 여행! 스키장! 난 2년 만의 스키장 ㅎㅎ 보미나는 3년만? ㅎ 진심!! 여자 보더 중에 이정도 실력 가진 사람 처음봄 ⊙…⊙ 내리 꽂는 스키어인 나와 같이 라이딩이 가능하다니;;; ㅎㄷㄷ;;; 오전 오후 진짜 신나게 내리 꽂았음 ㅋㅋㅋ 오전 설이 좀 안좋았지만.. 오후되서 레알 좋아짐!! 유후!! . 그나저나 주종목이 빅에어?! 헐... ㅋㅋ 파이프는 위험하다고 안탄다하시며 점프까지~ 대단쓰! . 솔까.. 대딩 이후로 같이 간 일행하고 타는 속도 안맞으면.. 같이타니 재미는 있지만 돈도 시간도.. 쬐끔 아깝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오늘은 전혀 ㅠㅠ 감동의 눈물 ㅠㅠ 우리 이제 겨울마다 자주 찾아옵시다 ^^ 보드는 언제든 들어드리겠습니다!! 후훗! . 덕분에 오늘 하루 재밌었어요 ^^ 감사합니다~♥ . . #오늘도잘놀고갑니다♥ . #럽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스팟공유 #맛집공유 #즐거운인생 #소확행
⠀
⠀⠀⠀⠀⠀⠀⠀
안마받으면서 사진찍기,어렵네여?!
ㅋㅋㅋㅋㅋㅋ 찍으려고만 하면 덜덜덜-
⠀
후배님이 뭐하냐길래 보내주려 했는데. .
집에서 저혼자 이러구 놀아여 😆😆
⠀
⠀
#혼자놀기진수 #똥손인증 #셀고자 #즐거운인생
#집에서_안마받는중 #집밖은위험해 #집에서돈벌기
⠀ ⠀⠀⠀⠀⠀⠀⠀ 안마받으면서 사진찍기,어렵네여?! ㅋㅋㅋㅋㅋㅋ 찍으려고만 하면 덜덜덜- ⠀ 후배님이 뭐하냐길래 보내주려 했는데. . 집에서 저혼자 이러구 놀아여 😆😆 ⠀ ⠀ #혼자놀기진수 #똥손인증 #셀고자 #즐거운인생 #집에서_안마받는중 #집밖은위험해 #집에서돈벌기
어제 멀리는 못가고 산책 나갔던 너무 아름다운 한강.. 얼른 마스크 벗고 싶다 😷🙏🏻
.
.
#한강 #즐거운인생 #mylife #한강공원
어제 멀리는 못가고 산책 나갔던 너무 아름다운 한강.. 얼른 마스크 벗고 싶다 😷🙏🏻 . . #한강 #즐거운인생 #mylife #한강공원
똥바람 땜에 죽다 살아남..🥶
주말 바람 장난아니였음..☠️☠️☠️
.
.
.
#백패킹 #캠핑 #장비 #비트쉘p8 #설산 #겨울산 #설경 #등산 #산사람 #똥바람 #칼바람 #죽다살아남 #정말추웠다 #지나고보면추억 #즐거운인생
똥바람 땜에 죽다 살아남..🥶 주말 바람 장난아니였음..☠️☠️☠️ . . . #백패킹 #캠핑 #장비 #비트쉘p8 #설산 #겨울산 #설경 #등산 #산사람 #똥바람 #칼바람 #죽다살아남 #정말추웠다 #지나고보면추억 #즐거운인생
친구집에서 다같이 모여서
한잔에 한마디씩 시끌시끌
문득 테이블 밑에 내려다보니
이쁜 멍뭉이가 오잉?하고 날본다.

아마 속으론, 우리 사람들 얘기하겠지?
'자기들만 맛난거 먹고,
우리보다 더 시끌시끌하네~
인간들이란..!'
이라고 푸념하는 것 같은 눈빛..
기분 탓인가?

미안..안주라 줄수가 없다 밀크야 -MS0

#MSG #MS0 #공강사 #공작가 #프리랜서 #자유인 #글쟁이 #글그림 #좋은글 #추천글 #공감글 #자작글 #자작시 #긍정글 #연애글 #감사글 #성장글 #유부초밥 #부부그램 #100일도전 #글 #열매쓰 #동기부여글 #사랑 #먹고사랑하고기도하라 #즐거운인생 #성장글 #글 #급모임 #강아지 #반려견 #친구네일일술집
친구집에서 다같이 모여서 한잔에 한마디씩 시끌시끌 문득 테이블 밑에 내려다보니 이쁜 멍뭉이가 오잉?하고 날본다. 아마 속으론, 우리 사람들 얘기하겠지? '자기들만 맛난거 먹고, 우리보다 더 시끌시끌하네~ 인간들이란..!' 이라고 푸념하는 것 같은 눈빛.. 기분 탓인가? 미안..안주라 줄수가 없다 밀크야 -MS0 #MSG #MS0 #공강사 #공작가 #프리랜서 #자유인 #글쟁이 #글그림 #좋은글 #추천글 #공감글 #자작글 #자작시 #긍정글 #연애글 #감사글 #성장글 #유부초밥 #부부그램 #100일도전 #글 #열매쓰 #동기부여글 #사랑 #먹고사랑하고기도하라 #즐거운인생 #성장글 #글 #급모임 #강아지 #반려견 #친구네일일술집
⠀
블루보틀 텀블러
오렌지 강아지
영어 동화책 읽는 어린이
⠀
#블루보틀텀블러#코로나꺼지라규#평화#ladolcevita#즐거운인생
⠀ 블루보틀 텀블러 오렌지 강아지 영어 동화책 읽는 어린이 ⠀ #블루보틀텀블러#코로나꺼지라규#평화#ladolcevita#즐거운인생
"숲을 걸었다.
길이 두 갈래로 갈라졌다.
나는 인적이 드문 길을 선택했다.
그리고 모든것이 달라졌다." 지인의 블로그를 보다가 불펌~~~^^;; 너무 좋은 글귀였다.

우리는 항상 선택에 갈림길에 서있다.

그중 쉬운길보다 어려운길을...
요행을 바라기보다는 항상 옳은길을... 실제 행하지 못하였고
실제로 행하고 싶은 갈망에 이글을 올려봅니다.

옳은선택과 
안정보다는
도전할수 있는 용기를...!! 코로나로 일부 자영자들은
위기입니다.

위기를 기회로~~!! 남는 시간에 어떻게 실행할것인가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갖어보려 합니다.~^^) 마스크 쓰시고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 #행복한주말
#가지않은길
#두갈래의길
#선택의갈림
#선택의연속
#즐거운인생
#재밌는인생
#행복한인생
#성장하는삶

#가지않는길
#로버트프로스트
"숲을 걸었다. 길이 두 갈래로 갈라졌다. 나는 인적이 드문 길을 선택했다. 그리고 모든것이 달라졌다." 지인의 블로그를 보다가 불펌~~~^^;; 너무 좋은 글귀였다. 우리는 항상 선택에 갈림길에 서있다. 그중 쉬운길보다 어려운길을... 요행을 바라기보다는 항상 옳은길을... 실제 행하지 못하였고 실제로 행하고 싶은 갈망에 이글을 올려봅니다. 옳은선택과 안정보다는 도전할수 있는 용기를...!! 코로나로 일부 자영자들은 위기입니다. 위기를 기회로~~!! 남는 시간에 어떻게 실행할것인가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갖어보려 합니다.~^^) 마스크 쓰시고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 #행복한주말 #가지않은길 #두갈래의길 #선택의갈림 #선택의연속 #즐거운인생 #재밌는인생 #행복한인생 #성장하는삶 #가지않는길 #로버트프로스트
.
후배녀석이 알려준 #런데이 어플을 통해 초보 #달리기 시작
.
뛰겠다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매번 #다음 이라며 미루었던게 벌써 몇개월!!!
날씨도 풀리고 기분도좋고해서 어제 어플을 켰는데, 이거 의외로 운동하는데 자극되는 트레이터의 목소리. 그 덕에 동네 몇바퀴 돌았다.
.
#8주 동안 #초보러너 코스 마치고 #나이키러닝클럽 #NRC 으로 넘어가야지.
.
#트레이닝복 사이로 느껴지는 땀과 가슴 깊숟히 들어오는 차가운 공기가 살아있음을 느끼게 한다. 제발 이번엔 #운동 #꾸준히 .
#런데이어플 #30분달리기도전 
#Runday #러닝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작가김경태 #달리는남자 #즐거운인생 #일요일 #goodmorning 
#애플워치 #applewatch
. 후배녀석이 알려준 #런데이 어플을 통해 초보 #달리기 시작 . 뛰겠다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매번 #다음 이라며 미루었던게 벌써 몇개월!!! 날씨도 풀리고 기분도좋고해서 어제 어플을 켰는데, 이거 의외로 운동하는데 자극되는 트레이터의 목소리. 그 덕에 동네 몇바퀴 돌았다. . #8주 동안 #초보러너 코스 마치고 #나이키러닝클럽 #NRC 으로 넘어가야지. . #트레이닝복 사이로 느껴지는 땀과 가슴 깊숟히 들어오는 차가운 공기가 살아있음을 느끼게 한다. 제발 이번엔 #운동 #꾸준히 . #런데이어플 #30분달리기도전 #Runday #러닝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작가김경태 #달리는남자 #즐거운인생 #일요일 #goodmorning #애플워치 #applewatch
ㆍ
도심속 드라이브처럼
내인생도 드라이브처럼~즐겁다♡
ㆍ
ㆍ
ㆍ
#드라이브#도심속#청담동#영동대교#즐거운인생#코로나꺼져
ㆍ 도심속 드라이브처럼 내인생도 드라이브처럼~즐겁다♡ ㆍ ㆍ ㆍ #드라이브#도심속#청담동#영동대교#즐거운인생#코로나꺼져
#동감 #공감
설레는 글들✨
나는 내 인생이 너무 소중하고
경험이 너무 행복해서
도전과 성취에 의한 과정이 너무 즐겁다
결과는 보상이 되고

#희노애락 #즐거운인생
#동감 #공감 설레는 글들✨ 나는 내 인생이 너무 소중하고 경험이 너무 행복해서 도전과 성취에 의한 과정이 너무 즐겁다 결과는 보상이 되고 #희노애락 #즐거운인생
오늘 하늘 너무 예쁘네
.
.
#파란하늘 #즐거운인생 #mylife #코로나조심
오늘 하늘 너무 예쁘네 . . #파란하늘 #즐거운인생 #mylife #코로나조심
김포공항 차돌집 에서 한 술 떠주시고
깔끔하게 낙지로 마무으리

산낙지 역시 살아있네ㅋㅋ

#즐거운인생 #주말엔소주한잔 #차돌벅이와산낙지
#민성이연습좀해라넌ㅋ
김포공항 차돌집 에서 한 술 떠주시고 깔끔하게 낙지로 마무으리 산낙지 역시 살아있네ㅋㅋ #즐거운인생 #주말엔소주한잔 #차돌벅이와산낙지 #민성이연습좀해라넌ㅋ
이사하는 모든 짐 운반 도와주고 티비 대여도와주고 청소 도와주고 그래도 옆에 이런 사람들이 있다는거에 큰 행복을 느낀다 이사 잘 온거 같다#계양#계양라이프#귤현동#싱글라이프#즐거운인생#재밋게살자
이사하는 모든 짐 운반 도와주고 티비 대여도와주고 청소 도와주고 그래도 옆에 이런 사람들이 있다는거에 큰 행복을 느낀다 이사 잘 온거 같다#계양#계양라이프#귤현동#싱글라이프#즐거운인생#재밋게살자
인태기가 찾아와 한동안 들어와서 대충 몇개보고 끄고 휴 😤 그동안 정말 힘들었고 고마웠다!
.
.
.
.
.
#다시시작 #즐거운인생 #보라카이 #튜빙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boracay #f4f #여행 #인태기 #떠나고싶다 #도예커플 #양주부부 #말룸파티 #말룸파티튜빙 #코로나19 #코로나조심
인태기가 찾아와 한동안 들어와서 대충 몇개보고 끄고 휴 😤 그동안 정말 힘들었고 고마웠다! . . . . . #다시시작 #즐거운인생 #보라카이 #튜빙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boracay #f4f #여행 #인태기 #떠나고싶다 #도예커플 #양주부부 #말룸파티 #말룸파티튜빙 #코로나19 #코로나조심
양평맥주
음..흑매주맛이라고나 할까
우리동네 맥주를 보니 반가우니 먹어줘야지
#맥주안주는쌩라면이갑
#결국라면꺼냄ㅋ

#양평맥주 #맥주 #네트워커일상 #일상
#양평댁함사장 #즐거운인생
양평맥주 음..흑매주맛이라고나 할까 우리동네 맥주를 보니 반가우니 먹어줘야지 #맥주안주는쌩라면이갑 #결국라면꺼냄ㅋ #양평맥주 #맥주 #네트워커일상 #일상 #양평댁함사장 #즐거운인생
이번 방학엔 여행다운 여행도 못하고 해서 오늘 살짝 나들이 나갔는데 긴급재난문자 계속 오고 ㅎㅎㅎ 너무 난리라 뭐든 후다닥 하고 얼른 컴백.
.
.
#비빔국수 #맛있네 #쌍화차 #연천 #가족과함께 #즐거운인생 #코로나사라져라
이번 방학엔 여행다운 여행도 못하고 해서 오늘 살짝 나들이 나갔는데 긴급재난문자 계속 오고 ㅎㅎㅎ 너무 난리라 뭐든 후다닥 하고 얼른 컴백. . . #비빔국수 #맛있네 #쌍화차 #연천 #가족과함께 #즐거운인생 #코로나사라져라
그가 한 말처럼,
나도 내 머릿속에 쓰레기들을 비우고
MAYBE...'아마도' 이것이 전부가 아닐수 있다.
어둠 속에서도 빛을 보게 하는 힘이 있다고
믿는 그의 말처럼 
내 삶을 받아들이며
아마도 더 나아질
아마도 더 행복할
아마도 지금처럼 
더 사랑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

그의 에세이를 읽으며 그가 더 멋진 사람이자,
사랑을 아는 순수한 현실주의자라는
생각이 든다.

팬으로써 앞으로도 그의 삶을 응원한다. '양준일 응원해요' -MS0

#MSG #MS0 #공강사 #공작가 #프리랜서 #자유인 #글쟁이 #글그림 #좋은글 #추천글 #공감글 #자작글 #자작시 #긍정글 #연애글 #감사글 #성장글 #유부초밥 #부부그램 #100일도전 #글 #열매쓰 #동기부여글 #사랑 #먹고사랑하고기도하라 #즐거운인생 #성장글 #글 #양준일 #에세이 #레베카 #당신은멋진사람응원해요
그가 한 말처럼, 나도 내 머릿속에 쓰레기들을 비우고 MAYBE...'아마도' 이것이 전부가 아닐수 있다. 어둠 속에서도 빛을 보게 하는 힘이 있다고 믿는 그의 말처럼 내 삶을 받아들이며 아마도 더 나아질 아마도 더 행복할 아마도 지금처럼 더 사랑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 그의 에세이를 읽으며 그가 더 멋진 사람이자, 사랑을 아는 순수한 현실주의자라는 생각이 든다. 팬으로써 앞으로도 그의 삶을 응원한다. '양준일 응원해요' -MS0 #MSG #MS0 #공강사 #공작가 #프리랜서 #자유인 #글쟁이 #글그림 #좋은글 #추천글 #공감글 #자작글 #자작시 #긍정글 #연애글 #감사글 #성장글 #유부초밥 #부부그램 #100일도전 #글 #열매쓰 #동기부여글 #사랑 #먹고사랑하고기도하라 #즐거운인생 #성장글 #글 #양준일 #에세이 #레베카 #당신은멋진사람응원해요
아들래미 드럼수업 시작! 조금이라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에 시켜본건데 흥미를 가졌으면~ #싱가포르 #드럼학원 #드럼스틱 구매 #취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음악 #아들맘 #즐거운인생 위한 첫걸음 #일상소통 #드러머 될수있을까
아들래미 드럼수업 시작! 조금이라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에 시켜본건데 흥미를 가졌으면~ #싱가포르 #드럼학원 #드럼스틱 구매 #취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음악 #아들맘 #즐거운인생 위한 첫걸음 #일상소통 #드러머 될수있을까
눈이 옵니다~~🌨🌨🌨❄️❄️❄️
날 제대로 잡은듯~👍👍👍
.
.
.
#백패킹 #장비 #눈산 #설산 #등산 #설경 #캠핑 #실시간눈 #춥긴하다 #너무좋다 #즐거운인생
눈이 옵니다~~🌨🌨🌨❄️❄️❄️ 날 제대로 잡은듯~👍👍👍 . . . #백패킹 #장비 #눈산 #설산 #등산 #설경 #캠핑 #실시간눈 #춥긴하다 #너무좋다 #즐거운인생
#사장학개론 9반의 #독서모임
.
#생각의비밀독서클럽
5회차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정말 멋진 사장님들과 함께 #타이탄의도구들 (#팀페리스 )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프로필 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작가김경태 #독서모임 #사장학개론9반
#닥치고독서 #맛있는독서 #인생독서
#justReadaBook
#밀도있는삶 #즐거운인생 #사람을만나다
#사장학개론 9반의 #독서모임 . #생각의비밀독서클럽 5회차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정말 멋진 사장님들과 함께 #타이탄의도구들 (#팀페리스 )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프로필 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작가김경태 #독서모임 #사장학개론9반 #닥치고독서 #맛있는독서 #인생독서 #justReadaBook #밀도있는삶 #즐거운인생 #사람을만나다
.
울엄마 생신 축하드립니당 ❤️❤️
나의 엄마가 되어줘서 너무 감사해요 
해달라는거 하고싶은거 모든 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 .
이젠 내가 행복한 나날들만 보내게 해줄게요
.
.

비록 지금은 등록금내달라 (벌써 천이백만원 들어간거 보고 소오름 ) 또 내야 할때가 되었군요😋
.
.  하하 피부강의비 화장품전문가교육 등등 
입금해달라 카드달라 등골을 휘게 하지만 다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해여~^.^ ㅎㅎㅎㅎ
나중에 그만큼 갚을날이 있겠죠 ㅎㅎㅎ 
오늘 친구들하고 해피해피한날 보내요
건강이 최고 ~! 행복하고 예쁘고 즐겁게 인생 즐겨보자요~!!!! .
.
#울엄마생신#해피해피#미래를위한투자#뷰티나는걸#행복한가족#사랑받는딸랑구#생신축하드립니다#짝짝짝#해피벌스데이 #나의엄마가되어주셔서감사합니다 #엄마#울엄마#생일#가족#가족그램#우리가족짱#일상#주말#파이팅#예쁜인생#행복한인생#즐거운인생
. 울엄마 생신 축하드립니당 ❤️❤️ 나의 엄마가 되어줘서 너무 감사해요 해달라는거 하고싶은거 모든 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 . 이젠 내가 행복한 나날들만 보내게 해줄게요 . . 비록 지금은 등록금내달라 (벌써 천이백만원 들어간거 보고 소오름 ) 또 내야 할때가 되었군요😋 . . 하하 피부강의비 화장품전문가교육 등등 입금해달라 카드달라 등골을 휘게 하지만 다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해여~^.^ ㅎㅎㅎㅎ 나중에 그만큼 갚을날이 있겠죠 ㅎㅎㅎ 오늘 친구들하고 해피해피한날 보내요 건강이 최고 ~! 행복하고 예쁘고 즐겁게 인생 즐겨보자요~!!!! . . #울엄마생신#해피해피#미래를위한투자#뷰티나는걸#행복한가족#사랑받는딸랑구#생신축하드립니다#짝짝짝#해피벌스데이 #나의엄마가되어주셔서감사합니다 #엄마#울엄마#생일#가족#가족그램#우리가족짱#일상#주말#파이팅#예쁜인생#행복한인생#즐거운인생
간만에 가려니 떨리네...😅
제발 눈이 오길~~🌨❄️🙏
.
.
.
#백패킹 #캠핑 #장비 #helinox #msr #mysteryranch #설산 #가자 #눈산행 #눈삽질 #해야하는데 #랜만에 #가려니 #무섭네 #살아돌아올께요 #즐거운인생
⠀
작년 이맘때 다녀온 수락산~!!
드디어 내일 다시 오른다.
기차바위 기대된다~
일찍 자야지~^^
(정보병 출신 친구가 만든 '작계'로 움직인다~ㅋ)
⠀
#즐거운인생 #수락산 #감자전에 #잘다녀올께
⠀ 작년 이맘때 다녀온 수락산~!! 드디어 내일 다시 오른다. 기차바위 기대된다~ 일찍 자야지~^^ (정보병 출신 친구가 만든 '작계'로 움직인다~ㅋ) ⠀ #즐거운인생 #수락산 #감자전에 #잘다녀올께
첫줄
하..
내눈엔 진짜 대왕 문순이 안보이네..ㅜ
그래도 적당한 사이즈
할부지 제사용 문어 겟👍
다리 8개 확인🤟
문어 널어놓고 집사람과 고기파뤼~
#수입소고기인거비밀
수분 쫙 빼고 진공포장 ㄱ ㄱ
여보 나 바다 좀 자주보내줘
대왕문순이 잡고싶어ㅜ
#블타는금요일
#불금
#방콕예정
.
.
.
.

#octopus 
#타우린 #과다복용
#블루문 #forever 
#외계생명체
#어시장
#가즈아
#즐거운인생 #bravomylife
#인생은즐거워
#긍정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spearo #물질
#소통 #일상 #daily 
#f4f
첫줄 하.. 내눈엔 진짜 대왕 문순이 안보이네..ㅜ 그래도 적당한 사이즈 할부지 제사용 문어 겟👍 다리 8개 확인🤟 문어 널어놓고 집사람과 고기파뤼~ #수입소고기인거비밀 수분 쫙 빼고 진공포장 ㄱ ㄱ 여보 나 바다 좀 자주보내줘 대왕문순이 잡고싶어ㅜ #블타는금요일 #불금 #방콕예정 . . . . #octopus #타우린 #과다복용 #블루문 #forever #외계생명체 #어시장 #가즈아 #즐거운인생 #bravomylife #인생은즐거워 #긍정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spearo #물질 #소통 #일상 #daily #f4f
시댁아빠 생신인데 
하준이가 더 즐거운 날
촛불불고 생일축하하는 걸 젤 좋아하는 
덕분에 시댁아빠 생신축하노래를 두번이상했네요.

고마운 이쁜이 하준이도 
덜당아 같이 축하해요.
아버님도 생신축하해요.

하준이 할아버지 생일축하드려요!!
건강하세요. 함께 축하할 가족이 있다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행복한 사실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불금밤에' -MS0

#MSG #MS0 #공강사 #공작가 #프리랜서 #자유인 #글쟁이 #글그림 #좋은글 #추천글 #공감글 #자작글 #자작시 #긍정글 #연애글 #감사글 #성장글 #유부초밥 #부부그램 #100일도전 #글 #열매쓰 #동기부여글 #사랑 #먹고사랑하고기도하라 #즐거운인생 #성장글 #글 #아버님생신축하합니다 #가족과함께하는불금밤 #하준이초상권은까까로_부탁합니다 #가족글
시댁아빠 생신인데 하준이가 더 즐거운 날 촛불불고 생일축하하는 걸 젤 좋아하는 덕분에 시댁아빠 생신축하노래를 두번이상했네요. 고마운 이쁜이 하준이도 덜당아 같이 축하해요. 아버님도 생신축하해요. 하준이 할아버지 생일축하드려요!! 건강하세요. 함께 축하할 가족이 있다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행복한 사실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불금밤에' -MS0 #MSG #MS0 #공강사 #공작가 #프리랜서 #자유인 #글쟁이 #글그림 #좋은글 #추천글 #공감글 #자작글 #자작시 #긍정글 #연애글 #감사글 #성장글 #유부초밥 #부부그램 #100일도전 #글 #열매쓰 #동기부여글 #사랑 #먹고사랑하고기도하라 #즐거운인생 #성장글 #글 #아버님생신축하합니다 #가족과함께하는불금밤 #하준이초상권은까까로_부탁합니다 #가족글
오늘은 신랑회식 나도 울 아들 딸과 회식 치킨먹고 유부초밥먹고 2차는 우리집노래방 딸들 노래부르는 수준이 나랑 다르네 젊다젊어 .
.
#신랑직장회식 #아빠없이 #가족회식 #1차 #뿌링클치킨 #유부초밥 #2차 #우리집노래방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즐거운인생
오늘은 신랑회식 나도 울 아들 딸과 회식 치킨먹고 유부초밥먹고 2차는 우리집노래방 딸들 노래부르는 수준이 나랑 다르네 젊다젊어 . . #신랑직장회식 #아빠없이 #가족회식 #1차 #뿌링클치킨 #유부초밥 #2차 #우리집노래방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즐거운인생
무이네가 카페 노티드로..
카페 라떼도 괜찮고 도넛도 맛있다.. 인기 많고 조금 아담해 자리 잡기 힘들 수도 있지만 가볼만.
.
.
#카페 #cafe #즐거운인생 #mylife #불금 #caffelatte
무이네가 카페 노티드로.. 카페 라떼도 괜찮고 도넛도 맛있다.. 인기 많고 조금 아담해 자리 잡기 힘들 수도 있지만 가볼만. . . #카페 #cafe #즐거운인생 #mylife #불금 #caffelatte
🍷💕청담노블무용 우아한 그대들과 빡세게 운동 후 2차 번개~~ 두둥^^
#셀카#셀피#일상#행복#동네#와인#알콜#수다#인생이야기#청담#무용#행복#웃음#즐거운인생#모두함께즐겁게살아유💃🏻
.
.
.
친애하는 선영동무 생일파티에  바쁜 동생들이 모조리 왔소.
.
나도 격있게 뽕좀 세우고 갔지. .
이제부터 풍선필요하면 나 찾으라우. .
다음엔 좀 덜 어설프게 준비 하도록 하갔소.
.
(주인공 너무 일찍 와서 빽 시킨 썰 ㅋㅋㅋㅋ)
.
.
화제의 두 여인 190의 전설 박xx 씨 그리고 독일 궁둥이.
.
.
다시 좀 봐야겟어.
.
.
굵고 짧게 기억 잃은 어젯밤.
.
.
#즐거운인생 #생일축하한다 #영애동지 #선영동무 #생일파티 #스타트 #24일 #첫판을잘끈어야 #쫙쫙놀지 #코로나바이러스뚫고 #다모인멤버 #의리는의리다
. . . 친애하는 선영동무 생일파티에 바쁜 동생들이 모조리 왔소. . 나도 격있게 뽕좀 세우고 갔지. . 이제부터 풍선필요하면 나 찾으라우. . 다음엔 좀 덜 어설프게 준비 하도록 하갔소. . (주인공 너무 일찍 와서 빽 시킨 썰 ㅋㅋㅋㅋ) . . 화제의 두 여인 190의 전설 박xx 씨 그리고 독일 궁둥이. . . 다시 좀 봐야겟어. . . 굵고 짧게 기억 잃은 어젯밤. . . #즐거운인생 #생일축하한다 #영애동지 #선영동무 #생일파티 #스타트 #24일 #첫판을잘끈어야 #쫙쫙놀지 #코로나바이러스뚫고 #다모인멤버 #의리는의리다
⠀
타워팰리스에 생긴 쿠스미티샵 발견!
동생이 파리에서 사다줘서 첨 맛본차인데
완전@@ 사랑하게 됨
이제 한국에서도 왠만한건 다 살수있구나!
암튼 샵이 너무 이뿌..
⠀
#쿠스미티#티스타그램#타워팰리스#kusmitea#teastagram#ladolcevita#즐거운인생
⠀
⠀
⠀ 타워팰리스에 생긴 쿠스미티샵 발견! 동생이 파리에서 사다줘서 첨 맛본차인데 완전@@ 사랑하게 됨 이제 한국에서도 왠만한건 다 살수있구나! 암튼 샵이 너무 이뿌.. ⠀ #쿠스미티#티스타그램#타워팰리스#kusmitea#teastagram#ladolcevita#즐거운인생 ⠀ ⠀
간단하게 늦은 아침 먹으려다가
미세먼지 많다지만 창밖 나무가 좋아서.
.
.
#즐거운인생 #mylife #onthetable #homesweethome
간단하게 늦은 아침 먹으려다가 미세먼지 많다지만 창밖 나무가 좋아서. . . #즐거운인생 #mylife #onthetable #homesweethome
.
.
.#국가비상사태에..고위직?이라서.. .
.고위직도 사람이지요.
.#법무부장관이라도 되시는걸까요👩‍💼🧞‍♂️👀🤷‍♂️🤷‍♀️
.
.
.
.
.
.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즐거운인생 #love #좋은글 #좋아요 #korea #friend #ともだち #맛집 #소통 #family #happy
. . .#국가비상사태에..고위직?이라서.. . .고위직도 사람이지요. .#법무부장관이라도 되시는걸까요👩‍💼🧞‍♂️👀🤷‍♂️🤷‍♀️ . . . . . .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즐거운인생 #love #좋은글 #좋아요 #korea #friend #ともだち #맛집 #소통 #family #happy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욤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욤욤❤
사진만 찍어준다고하면 몸둘바를 몰라 물구나무부터 서는 버릇 ㅠ정상적인 사진 좀 갖고싶다..^^
#주말#나들이#부부동반#여행#주말에는한박자또쉬고가야지#유현우씨는#세박자까지마저쉬는게문제#즐거운인생#모두행복하자요🥰🥰🥰
사진만 찍어준다고하면 몸둘바를 몰라 물구나무부터 서는 버릇 ㅠ정상적인 사진 좀 갖고싶다..^^ #주말#나들이#부부동반#여행#주말에는한박자또쉬고가야지#유현우씨는#세박자까지마저쉬는게문제#즐거운인생#모두행복하자요🥰🥰🥰
#혼맥 #집맥 #자유
남편도 안오고 동생네도 부산가고
애들재우고 휴식
과일을 먹는건지 맥주를 먹는건지ㅋ
.
사랑의불시착 첫회부터 정주행중..
즐기자 이밤♡
.
#사랑의불시착 #나도본다 #생각없이살기 #살찌우기 #사발면도먹고 #과일한접시 #테라 #이것저것먹어보자 #자유시간 #소소한행복 #즐거운인생 #이제부터시작이다
#혼맥 #집맥 #자유 남편도 안오고 동생네도 부산가고 애들재우고 휴식 과일을 먹는건지 맥주를 먹는건지ㅋ . 사랑의불시착 첫회부터 정주행중.. 즐기자 이밤♡ . #사랑의불시착 #나도본다 #생각없이살기 #살찌우기 #사발면도먹고 #과일한접시 #테라 #이것저것먹어보자 #자유시간 #소소한행복 #즐거운인생 #이제부터시작이다
⠀
⠀
첫 영상편집!❤️👏🏻
간단하게 그냥 시험 해본거라 아무 영상 get✔️
조만간 V로그랑 운동영상도 찍어야징😖
⠀
⠀
#강남 #서초 #방배 #영상편집 #취미 #브이로그 #영상 #운동하는여자 #운동 #gym #workout #즐거운인생 #daily #ootd #맞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아요테러 #듕그램
⠀ ⠀ 첫 영상편집!❤️👏🏻 간단하게 그냥 시험 해본거라 아무 영상 get✔️ 조만간 V로그랑 운동영상도 찍어야징😖 ⠀ ⠀ #강남 #서초 #방배 #영상편집 #취미 #브이로그 #영상 #운동하는여자 #운동 #gym #workout #즐거운인생 #daily #ootd #맞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아요테러 #듕그램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
예쁜 꽃다발 한아름 안고서~~~
꽃🌺에 파묻혀서~~
#즐거운인생~~
#마비플레르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 예쁜 꽃다발 한아름 안고서~~~ 꽃🌺에 파묻혀서~~ #즐거운인생~~ #마비플레르
그냥 괜히 평소보다 
더 화가나고
더 예민하고
더 톡쏘는말

카페 앞에 산책로가 있어서
당신과 함께 
걸으며 낙엽소리
걸으며 숨 소리
서로의 소리를 집중하면서

그냥 괜히 미안했어
더 미안하고
더 안아주고
더 사랑할께

카페 앞 산책로가 있어서
당신숨 소리를 듣고
당신 걸음 소리를 듣고

자연스럽게 서로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야 -MS0

#MSG #MS0 #공강사 #공작가 #프리랜서 #자유인 #글쟁이 #글그림 #좋은글 #추천글 #공감글 #자작글 #자작시 #긍정글 #연애글 #감사글 #성장글 #유부초밥 #부부그램 #100일도전 #글 #열매쓰 #동기부여글 #사랑 #먹고사랑하고기도하라 #즐거운인생 #성장글 #글 #화내서미안여보잘할께 #근데자기도내말들어줘♡
그냥 괜히 평소보다 더 화가나고 더 예민하고 더 톡쏘는말 카페 앞에 산책로가 있어서 당신과 함께 걸으며 낙엽소리 걸으며 숨 소리 서로의 소리를 집중하면서 그냥 괜히 미안했어 더 미안하고 더 안아주고 더 사랑할께 카페 앞 산책로가 있어서 당신숨 소리를 듣고 당신 걸음 소리를 듣고 자연스럽게 서로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야 -MS0 #MSG #MS0 #공강사 #공작가 #프리랜서 #자유인 #글쟁이 #글그림 #좋은글 #추천글 #공감글 #자작글 #자작시 #긍정글 #연애글 #감사글 #성장글 #유부초밥 #부부그램 #100일도전 #글 #열매쓰 #동기부여글 #사랑 #먹고사랑하고기도하라 #즐거운인생 #성장글 #글 #화내서미안여보잘할께 #근데자기도내말들어줘♡
제주도에도 괜찮은 와인바가 꽤 있습니다.
와인을 좋아하는 이주 예정자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
#제주섬남자
제주도에도 괜찮은 와인바가 꽤 있습니다. 와인을 좋아하는 이주 예정자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 #제주섬남자
.
오늘 읽으려고 준비한 책
.
#인문학리더십 #조슬린데이비스 .
또 어떤 문장이 나에게 인사이트를 줄까?
.
책은 참 나를 기대하게 만든다. 
그 기대감에 불쑥 몇 페이지를 넘기게 된다.
그리고 점점 빨려든다.
그 몰입이 좋아서 계속 책을 읽게 된다.
.
#작가김경태 #김경태의독서법
#닥치고독서 #맛있는독서
#일닥독 #motivatorslab #M_LAB
#즐거운인생 #독서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책추천
. 오늘 읽으려고 준비한 책 . #인문학리더십 #조슬린데이비스 . 또 어떤 문장이 나에게 인사이트를 줄까? . 책은 참 나를 기대하게 만든다. 그 기대감에 불쑥 몇 페이지를 넘기게 된다. 그리고 점점 빨려든다. 그 몰입이 좋아서 계속 책을 읽게 된다. . #작가김경태 #김경태의독서법 #닥치고독서 #맛있는독서 #일닥독 #motivatorslab #M_LAB #즐거운인생 #독서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책추천
#오늘도열일 #기분좋은시작 #파이팅💪 #즐거운인생 .
.
모두 힘내고 파이팅
코로나 이단옆차기 아뵤!!!!!
#오늘도열일 #기분좋은시작 #파이팅💪 #즐거운인생 . . 모두 힘내고 파이팅 코로나 이단옆차기 아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