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는원샷

#已发帖 36
Repost @eun._.zi
• • • • • •
⠀⠀⠀⠀⠀⠀⠀⠀⠀⠀⠀⠀⠀⠀⠀⠀
#로지오가닉
#안경도둑똘망주스
⠀⠀⠀⠀⠀⠀⠀⠀⠀⠀⠀⠀⠀⠀⠀⠀
⠀⠀⠀⠀⠀⠀⠀⠀⠀⠀⠀⠀⠀⠀⠀⠀
유기농 결명자, 당근, 포도, 블루베리가 들어가서
눈 건강에도 좋지만, 맛도 좋은 주스 🤍
⠀⠀⠀⠀⠀⠀⠀⠀⠀⠀⠀⠀⠀⠀⠀⠀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음... #주스는원샷 
앞으로 소이의 간식은 똘망으로 👀
.
.
.
.
🏷로지오가닉 @rosy_organic
#로지오가닉_포토제닉응모 #안경도둑똘망 #유기농주스 #아기간식 #안경도둑똘망주스 #유기농간식
Repost @eun._.zi • • • • • • ⠀⠀⠀⠀⠀⠀⠀⠀⠀⠀⠀⠀⠀⠀⠀⠀ #로지오가닉 #안경도둑똘망주스 ⠀⠀⠀⠀⠀⠀⠀⠀⠀⠀⠀⠀⠀⠀⠀⠀ ⠀⠀⠀⠀⠀⠀⠀⠀⠀⠀⠀⠀⠀⠀⠀⠀ 유기농 결명자, 당근, 포도, 블루베리가 들어가서 눈 건강에도 좋지만, 맛도 좋은 주스 🤍 ⠀⠀⠀⠀⠀⠀⠀⠀⠀⠀⠀⠀⠀⠀⠀⠀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음... #주스는원샷 앞으로 소이의 간식은 똘망으로 👀 . . . . 🏷로지오가닉 @rosy_organic #로지오가닉_포토제닉응모 #안경도둑똘망 #유기농주스 #아기간식 #안경도둑똘망주스 #유기농간식
⠀⠀⠀⠀⠀⠀⠀⠀⠀⠀⠀⠀⠀⠀⠀⠀
#로지오가닉
#안경도둑똘망주스
⠀⠀⠀⠀⠀⠀⠀⠀⠀⠀⠀⠀⠀⠀⠀⠀
⠀⠀⠀⠀⠀⠀⠀⠀⠀⠀⠀⠀⠀⠀⠀⠀
유기농 결명자, 당근, 포도, 블루베리가 들어가서
눈 건강에도 좋지만, 맛도 좋은 주스 🤍
⠀⠀⠀⠀⠀⠀⠀⠀⠀⠀⠀⠀⠀⠀⠀⠀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음... #주스는원샷 
앞으로 소이의 간식은 똘망으로 👀
.
.
.
.
🏷로지오가닉 @rosy_organic
#로지오가닉_포토제닉응모 #안경도둑똘망 #유기농주스 #아기간식 #안경도둑똘망주스 #유기농간식
⠀⠀⠀⠀⠀⠀⠀⠀⠀⠀⠀⠀⠀⠀⠀⠀ #로지오가닉 #안경도둑똘망주스 ⠀⠀⠀⠀⠀⠀⠀⠀⠀⠀⠀⠀⠀⠀⠀⠀ ⠀⠀⠀⠀⠀⠀⠀⠀⠀⠀⠀⠀⠀⠀⠀⠀ 유기농 결명자, 당근, 포도, 블루베리가 들어가서 눈 건강에도 좋지만, 맛도 좋은 주스 🤍 ⠀⠀⠀⠀⠀⠀⠀⠀⠀⠀⠀⠀⠀⠀⠀⠀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음... #주스는원샷 앞으로 소이의 간식은 똘망으로 👀 . . . . 🏷로지오가닉 @rosy_organic #로지오가닉_포토제닉응모 #안경도둑똘망 #유기농주스 #아기간식 #안경도둑똘망주스 #유기농간식
먹으면서 응가하기
그 어려운걸 오늘도 해냅니다ㅋㅋㅋ
요즘기저귀차는거 넘 싫어하고 자꾸벗으려하는데
아직 20갤인데 기저귀떼는연습 해야되는건가?
매일 이불빨래할날이 얼마안남았구나ㅠㅠ
#20갤아들#주스는원샷#원샷은효과는응가
#이제완벽똥가리기#변기선물언제오나요
먹으면서 응가하기 그 어려운걸 오늘도 해냅니다ㅋㅋㅋ 요즘기저귀차는거 넘 싫어하고 자꾸벗으려하는데 아직 20갤인데 기저귀떼는연습 해야되는건가? 매일 이불빨래할날이 얼마안남았구나ㅠㅠ #20갤아들#주스는원샷#원샷은효과는응가 #이제완벽똥가리기#변기선물언제오나요
언니오빠는 떡만들러 가고
리우는 엄마랑 주스한잔~
#너무귀여워#주스는원샷
#카페정성스러움
언니오빠는 떡만들러 가고 리우는 엄마랑 주스한잔~ #너무귀여워#주스는원샷 #카페정성스러움
봄, 벚꽃, 4월🌸
.
.
우빈이 덕에 엄마도 아빠도 봄놀이하네.
(산책 절대 싫은 신랑이 요즘 산책 매니아되셔서 넘좋음ㅋㅋ)
사람들 덜할 시간 일찍이 동네 한바퀴 좋다아 봄이구나 -
진짜 많이 컸다! 느껴지는 하루하루 성장하는 곧 두돌아기 
아들, 어린이 냄시난다? .
.
.
#23개월아기 #안양천벚꽃길 #4월주말일상 #육아일기
#주스는원샷 #주말벚꽃 #코로나조심 #감기조심
봄, 벚꽃, 4월🌸 . . 우빈이 덕에 엄마도 아빠도 봄놀이하네. (산책 절대 싫은 신랑이 요즘 산책 매니아되셔서 넘좋음ㅋㅋ) 사람들 덜할 시간 일찍이 동네 한바퀴 좋다아 봄이구나 - 진짜 많이 컸다! 느껴지는 하루하루 성장하는 곧 두돌아기 아들, 어린이 냄시난다? . . . #23개월아기 #안양천벚꽃길 #4월주말일상 #육아일기 #주스는원샷 #주말벚꽃 #코로나조심 #감기조심
윤 귀요미❤

내일은 더 재미있게 놀아줄게
치카치카책 말고 다른책  읽자 .
.
#내사랑#윤성화딸#우리집공주 #주스는원샷 
#황금돼지띠맘 #8시30분육퇴#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맞팔
윤 귀요미❤ 내일은 더 재미있게 놀아줄게 치카치카책 말고 다른책 읽자 . . #내사랑#윤성화딸#우리집공주 #주스는원샷 #황금돼지띠맘 #8시30분육퇴#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맞팔
오늘 어린이 같네? 🧒🏻 ⠀⠀⠀⠀⠀⠀⠀⠀⠀⠀⠀⠀⠀⠀⠀ ⠀⠀⠀⠀⠀⠀⠀⠀⠀⠀⠀⠀⠀⠀⠀ ⠀⠀⠀⠀⠀⠀⠀⠀⠀⠀⠀⠀⠀⠀
#주스는원샷
#거즘물먹는하마수준 ⠀⠀⠀⠀⠀⠀⠀⠀⠀⠀⠀⠀⠀⠀⠀ ⠀⠀⠀⠀⠀⠀⠀⠀⠀⠀⠀⠀⠀⠀⠀ ⠀⠀⠀⠀⠀⠀⠀⠀⠀⠀⠀⠀⠀⠀⠀
오늘 어린이 같네? 🧒🏻 ⠀⠀⠀⠀⠀⠀⠀⠀⠀⠀⠀⠀⠀⠀⠀ ⠀⠀⠀⠀⠀⠀⠀⠀⠀⠀⠀⠀⠀⠀⠀ ⠀⠀⠀⠀⠀⠀⠀⠀⠀⠀⠀⠀⠀⠀ #주스는원샷 #거즘물먹는하마수준 ⠀⠀⠀⠀⠀⠀⠀⠀⠀⠀⠀⠀⠀⠀⠀ ⠀⠀⠀⠀⠀⠀⠀⠀⠀⠀⠀⠀⠀⠀⠀ ⠀⠀⠀⠀⠀⠀⠀⠀⠀⠀⠀⠀⠀⠀⠀
#첫줄

캬~~~~
역시
주스는 
소주잔에 마셔야 제맛!!
🤣😂🤣😂🤣😂 #하으니최애템 #소주잔 #주스는원샷 #손모양무엇 #한잔해본듯😱 #하으니일상🙂 #하은맘육아
#첫줄 캬~~~~ 역시 주스는 소주잔에 마셔야 제맛!! 🤣😂🤣😂🤣😂 #하으니최애템 #소주잔 #주스는원샷 #손모양무엇 #한잔해본듯😱 #하으니일상🙂 #하은맘육아
오늘 처음으로 운전을 해본 최지안씨 ㅎ
앞으로는 못가요 후진만 가능합니다~ 남자라고 자동차랑 공 던지기를 좋아하는게  참 신기하단 말이야;; #둘째스타그램 #키카 #주스는원샷
오늘 처음으로 운전을 해본 최지안씨 ㅎ 앞으로는 못가요 후진만 가능합니다~ 남자라고 자동차랑 공 던지기를 좋아하는게 참 신기하단 말이야;; #둘째스타그램 #키카 #주스는원샷
.
바지락국 한사발 드시고
@daily_raw 주스 드시는 중
그거 내 해독주슨데....
.
넘나 맛있느바여 사장님.!!!
.
택배주문 또할게용
.
#주스는원샷
. 바지락국 한사발 드시고 @daily_raw 주스 드시는 중 그거 내 해독주슨데.... . 넘나 맛있느바여 사장님.!!! . 택배주문 또할게용 . #주스는원샷
하원하고 그냥 지나칠수
없는 바깥나들이 🤸‍♂️
놀이터에서 같은반친구만나서
음료수🥛&빵🍞도 같이먹고
신나게 뛰놀다 들어온 아들램😃
얼마전만해도 나가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힘들었는데 이젠
엄마 간다~하면 쫄래쫄래
쫓아오는지호 ㅋㅋ 🤭
⠀⠀⠀
⠀⠀⠀
⠀⠀⠀
⠀⠀⠀
⠀⠀⠀
⠀⠀⠀
⠀⠀⠀
⠀⠀⠀
⠀⠀⠀
⠀⠀⠀
⠀⠀⠀
⠀⠀⠀
⠀⠀⠀
#촵촵#놀이터에서#어린이집친구랑#간식타임#옴뇸뇸#주스는원샷#맛있어그램#아기먹방#먹스타그램#먹방스타그램#인스타먹방#육아먹방#아기스타그램#놀이터그램#육아팁
#육아정보공유#젊줌마그램#젊줌마데일리#아들일상#아들사랑
하원하고 그냥 지나칠수 없는 바깥나들이 🤸‍♂️ 놀이터에서 같은반친구만나서 음료수🥛&빵🍞도 같이먹고 신나게 뛰놀다 들어온 아들램😃 얼마전만해도 나가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힘들었는데 이젠 엄마 간다~하면 쫄래쫄래 쫓아오는지호 ㅋㅋ 🤭 ⠀⠀⠀ ⠀⠀⠀ ⠀⠀⠀ ⠀⠀⠀ ⠀⠀⠀ ⠀⠀⠀ ⠀⠀⠀ ⠀⠀⠀ ⠀⠀⠀ ⠀⠀⠀ ⠀⠀⠀ ⠀⠀⠀ ⠀⠀⠀ #촵촵#놀이터에서#어린이집친구랑#간식타임#옴뇸뇸#주스는원샷#맛있어그램#아기먹방#먹스타그램#먹방스타그램#인스타먹방#육아먹방#아기스타그램#놀이터그램#육아팁 #육아정보공유#젊줌마그램#젊줌마데일리#아들일상#아들사랑
.
해물찜 먹고 갔는데
밥안먹은 것처럼 
브라우니 안 시켰으면 어쩔뻔
뭐에 쫓기듯 해치우고
그제서야 대화가 오가던 우리셋ㅋㅋㅋ
대화 주제는 늘 그러하듯
.
.
.
#5분만에브라우니클리어
#주스는원샷
#임산부식욕폭발
#애낳고만나요
#당도
#통영까페
. 해물찜 먹고 갔는데 밥안먹은 것처럼 브라우니 안 시켰으면 어쩔뻔 뭐에 쫓기듯 해치우고 그제서야 대화가 오가던 우리셋ㅋㅋㅋ 대화 주제는 늘 그러하듯 . . . #5분만에브라우니클리어 #주스는원샷 #임산부식욕폭발 #애낳고만나요 #당도 #통영까페
놀이터에서 놀다가 간식타임😊
여기 저기 만져보고 형님들 놀이하는 거
침 떨어지게 구경하다가도
"쥬스 먹을까~?" 하면 두팔을 휘저으며 달려와 자동착석ㅋㅋ

흘리지도 않고 눌러서 쏟아버리지도 않고
빨대 비닐정도는 직접 떼어가며
원샷~👍
쬽쬽쬽 어쩜 그렇게 맛있게도 먹니😍
.
.
#주말일상 #14개월아기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맘마밀어워드 #간식스타그램 #맘마밀그램 #주스는원샷 #이준이일상💕
놀이터에서 놀다가 간식타임😊 여기 저기 만져보고 형님들 놀이하는 거 침 떨어지게 구경하다가도 "쥬스 먹을까~?" 하면 두팔을 휘저으며 달려와 자동착석ㅋㅋ 흘리지도 않고 눌러서 쏟아버리지도 않고 빨대 비닐정도는 직접 떼어가며 원샷~👍 쬽쬽쬽 어쩜 그렇게 맛있게도 먹니😍 . . #주말일상 #14개월아기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맘마밀어워드 #간식스타그램 #맘마밀그램 #주스는원샷 #이준이일상💕
먹을거 다 먹으면서 삐질거야? 🙄
니가 빨리 나으면 안갈게..😭😭 #다은이예뻐 #눈뒤집기 #삐짐 #그래도먹는다 #이제먹고싶은거다가림 #우유좀마셔라 #주스는원샷
먹을거 다 먹으면서 삐질거야? 🙄 니가 빨리 나으면 안갈게..😭😭 #다은이예뻐 #눈뒤집기 #삐짐 #그래도먹는다 #이제먹고싶은거다가림 #우유좀마셔라 #주스는원샷
+1134 너랑 같이 만드는 아침식사 🥪
아침준비였는데 느을 점심이 된당 ㅋㅋㅋㅋ
슬로우푸드가 따로 없네 ㅋㅋㅋㅋㅋ
사과주스 (feat. 험담치 켄타스콘) 😅

#양띠아기 #브런치만들기 #주스는원샷 #샌드위치는마구마구먹기
+1134 너랑 같이 만드는 아침식사 🥪 아침준비였는데 느을 점심이 된당 ㅋㅋㅋㅋ 슬로우푸드가 따로 없네 ㅋㅋㅋㅋㅋ 사과주스 (feat. 험담치 켄타스콘) 😅 #양띠아기 #브런치만들기 #주스는원샷 #샌드위치는마구마구먹기
#첫줄
.
.
엄마 유자차마시는거보더니
자기도 마셔야한다며 
뽀로로컵에 아기주스 한잔👶🏻
#주스는원샷 #뽀로로홀릭 #엄마따라쟁이 #귀요미 #👶🏻
#첫줄 . . 엄마 유자차마시는거보더니 자기도 마셔야한다며 뽀로로컵에 아기주스 한잔👶🏻 #주스는원샷 #뽀로로홀릭 #엄마따라쟁이 #귀요미 #👶🏻
시음인데...3잔을 리필해서 마시는 아드님때문에 한박스 구매했어요...🙄 #팝업스토어 로 식기 많이 팔길래 구경하러갔다가 시형이 주스만 샀네요 ㅎㅎ 직접 기른 #유기농사과 착즙한거라니 아이도 먹어도 괜찮겠죠~ 오늘은 따끈하게 #탄탄면 으로 점심 해결했네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낼부터 영하라던데... 본격 겨울인가봐여! 다들 조심하세요❄️
.
.
#고객님 #까페가아닙니다 #시음중 #리필하는남자 #3잔째 #주스는원샷 #포인트새끼손가락 #아기주스 #사과주스 #착즙주스 #애플카인드 #현대백화점팝업스토어 #삼성동맛집 #생활의달인맛집 #코엑스맛집 #스타필드코엑스 #탄탄면맛집 #코엑스점심 #탄탄면공방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기록스타그램
시음인데...3잔을 리필해서 마시는 아드님때문에 한박스 구매했어요...🙄 #팝업스토어 로 식기 많이 팔길래 구경하러갔다가 시형이 주스만 샀네요 ㅎㅎ 직접 기른 #유기농사과 착즙한거라니 아이도 먹어도 괜찮겠죠~ 오늘은 따끈하게 #탄탄면 으로 점심 해결했네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낼부터 영하라던데... 본격 겨울인가봐여! 다들 조심하세요❄️ . . #고객님 #까페가아닙니다 #시음중 #리필하는남자 #3잔째 #주스는원샷 #포인트새끼손가락 #아기주스 #사과주스 #착즙주스 #애플카인드 #현대백화점팝업스토어 #삼성동맛집 #생활의달인맛집 #코엑스맛집 #스타필드코엑스 #탄탄면맛집 #코엑스점심 #탄탄면공방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기록스타그램
추워서 갈데 없으니 또 키카ㅎㅎ😅
궁뎅이 붙일세 없이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놀기 바쁜 아들랑구~
시크릿 쥬쥬 주스 원샷 때림!!
상남쟈ㅋㅋ
2시간 알차게 놀고 점심은 돼지갈비😍
외식은 언제나 옳구나💕
#주말#일욜#미사#디아망#키즈카페#상남자#에너자이저#공룡사랑#헐크사랑#어벤져스사랑#주스는원샷#맛점#돼지갈비#본뜰고기정#외식좋아#신랑고맙#31개월#임신33주#울아들#사랑해
추워서 갈데 없으니 또 키카ㅎㅎ😅 궁뎅이 붙일세 없이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놀기 바쁜 아들랑구~ 시크릿 쥬쥬 주스 원샷 때림!! 상남쟈ㅋㅋ 2시간 알차게 놀고 점심은 돼지갈비😍 외식은 언제나 옳구나💕 #주말#일욜#미사#디아망#키즈카페#상남자#에너자이저#공룡사랑#헐크사랑#어벤져스사랑#주스는원샷#맛점#돼지갈비#본뜰고기정#외식좋아#신랑고맙#31개월#임신33주#울아들#사랑해
#아이주도간식 
오늘도 도전! 오늘은 푹삶아서 그런지 지온이가 브로콜리를 너무잘먹어줬어용😍 의자사이에 고구마만잔뜩..😭 집앞 #텃밭 에서 재배한건데 맛이없나바요 역시#주스는원샷
#아이주도간식 오늘도 도전! 오늘은 푹삶아서 그런지 지온이가 브로콜리를 너무잘먹어줬어용😍 의자사이에 고구마만잔뜩..😭 집앞 #텃밭 에서 재배한건데 맛이없나바요 역시#주스는원샷
오랜만에가니 분위기도 맛도 더더 좋아졌던 #흥흥제과 #주스는원샷
오랜만에가니 분위기도 맛도 더더 좋아졌던 #흥흥제과 #주스는원샷
넘나잘먹는거🥤
롯데마트에서두개사면은반값에세일해서600원정도해서샀는데ㅋㅋ
안사줬음어쩔뻔🤭
배는잘안먹더니 사과,푸른은 아주그냥 빨대컵으로 쪽쪽😋😋
세일끝나기전에 쟁여놔야게따ㅋㅋ
봉봉아들이요즘넘나잘먹어ㅋㅋㅋ🙄
🙄 많이벌어야게썽ㅋㅋㅋㅋ🤦🏻‍♀️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처음사과 #처음푸른 #물좀마시자 #주스는원샷 #육아템 #아기간식 #아기주스 #육아스타그램
넘나잘먹는거🥤 롯데마트에서두개사면은반값에세일해서600원정도해서샀는데ㅋㅋ 안사줬음어쩔뻔🤭 배는잘안먹더니 사과,푸른은 아주그냥 빨대컵으로 쪽쪽😋😋 세일끝나기전에 쟁여놔야게따ㅋㅋ 봉봉아들이요즘넘나잘먹어ㅋㅋㅋ🙄 🙄 많이벌어야게썽ㅋㅋㅋㅋ🤦🏻‍♀️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처음사과 #처음푸른 #물좀마시자 #주스는원샷 #육아템 #아기간식 #아기주스 #육아스타그램
숭인교회N258OPEN!!
주은이는 카페 죽순이가 되었네🍰🍮💕 #숭인교회#N258#조각케이크사랑해#주스는원샷 #바테이블에서멋지게먹는척
숭인교회N258OPEN!! 주은이는 카페 죽순이가 되었네🍰🍮💕 #숭인교회#N258#조각케이크사랑해#주스는원샷 #바테이블에서멋지게먹는척
#월정리썬시티 체크아웃하고 #갈치구이 먹으러 가는 길이 너무너무 멀어서(30분 배고픈 우리는 어제 못먹은 #망고주스 마시러 #봉쉡망고 고고!!!
셋이 사이좋게 #망고오리지널 한잔씩 손에 들고 #그래이맛이야 #망고100프로 #과즙팡팡 
보홀에서 먹은 망고슈레기물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야ㅠㅠㅠㅠㅠ
문제는 차로 걸어가면서 삼분만에 #클리어 
나 벌써 주스 다마셨다니까 인간들이 하는말 "뭐??! 내꺼 탐내지마" 이자식들 내가 그렇게 키웠니......
#jeju #제주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망고스타그램 #간식스타그램 #주스는원샷 #해시태그어려워 #혼날까봐무섭 #대다난수디니
#월정리썬시티 체크아웃하고 #갈치구이 먹으러 가는 길이 너무너무 멀어서(30분 배고픈 우리는 어제 못먹은 #망고주스 마시러 #봉쉡망고 고고!!! 셋이 사이좋게 #망고오리지널 한잔씩 손에 들고 #그래이맛이야 #망고100프로 #과즙팡팡 보홀에서 먹은 망고슈레기물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야ㅠㅠㅠㅠㅠ 문제는 차로 걸어가면서 삼분만에 #클리어 나 벌써 주스 다마셨다니까 인간들이 하는말 "뭐??! 내꺼 탐내지마" 이자식들 내가 그렇게 키웠니...... #jeju #제주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망고스타그램 #간식스타그램 #주스는원샷 #해시태그어려워 #혼날까봐무섭 #대다난수디니
병원가기전 아들이랑 스벅데이트❤️ 도윤이는 망고주스 #망고주스킬러 엄마는 아이스라떼 #아침엔라떼
이제 자리에 가서 기다리라고 하면 늘 앉는 자리에 가서 앉아있고요.......
#스벅 #스타벅스 #스타벅스데이트 #엄마랑아들 #26개월아들 #주스는원샷
병원가기전 아들이랑 스벅데이트❤️ 도윤이는 망고주스 #망고주스킬러 엄마는 아이스라떼 #아침엔라떼 이제 자리에 가서 기다리라고 하면 늘 앉는 자리에 가서 앉아있고요....... #스벅 #스타벅스 #스타벅스데이트 #엄마랑아들 #26개월아들 #주스는원샷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