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已发帖 103197
👧🧑👩‍🦱
.
.
.
주말에 할머니랑
공원에서 춤추며놀기
ㅋㅋ신나셨어😆😆😆
👧🧑👩‍🦱 . . . 주말에 할머니랑 공원에서 춤추며놀기 ㅋㅋ신나셨어😆😆😆
결국 보상도 위로도 없는 오늘 잊지말자 .
.
.
맛난 음식이 주는 위로 #받고싶다 
#주말엔 꼭 #물냉면 먹어야지ㅋㅋㅋ 🤭
결국 보상도 위로도 없는 오늘 잊지말자 . . . 맛난 음식이 주는 위로 #받고싶다 #주말엔#물냉면 먹어야지ㅋㅋㅋ 🤭
#연스타그램

주말에 간 할머니댁에서 오이득템
오이 느무느무 좋아함

할아버지랑 피아노 연주 재밌어서
이젠 발로 연주하네

어서와 어른 곡물바는 처음이지?
맵고 짜고 달지 않음 거의 다 주는편인데
너무 잘먹는다

요즘 새로얻은 별명 정과장님
올챙이 배때문에 생긴 별명🤣

#주말엔 #할머니댁 #사랑둥이 
#사랑듬뿍 #예쁨듬뿍받고왔어요 
#잘먹어서 #두배로 
#조금 #더 #크면 #손잡고 
#파아노배우러가야지
#고령 #아들 #아들스타그램 
#뱀조심 #집앞에서 #뱀본날 
#일상 #일상사진 #오늘기록
#연스타그램 주말에 간 할머니댁에서 오이득템 오이 느무느무 좋아함 할아버지랑 피아노 연주 재밌어서 이젠 발로 연주하네 어서와 어른 곡물바는 처음이지? 맵고 짜고 달지 않음 거의 다 주는편인데 너무 잘먹는다 요즘 새로얻은 별명 정과장님 올챙이 배때문에 생긴 별명🤣 #주말엔 #할머니댁 #사랑둥이 #사랑듬뿍 #예쁨듬뿍받고왔어요 #잘먹어서 #두배로 #조금 #더 #크면 #손잡고 #파아노배우러가야지 #고령 #아들 #아들스타그램 #뱀조심 #집앞에서 #뱀본날 #일상 #일상사진 #오늘기록
늦은 지난 주말 이야기♡

역쉬 주말엔 키카징😊
희주친구 주혁이친구 같이 다녀와서 
더 재밋었던 하루👍
아이들도 신나고 언니들과 수다도 떨고
아이스크림 먹고 정신도 없었지만
웃는 너희 보니 이맛에 다니지 하며 웃게되네🥰
.
.
.
.
.

#구미  #헬로쁘띠  #역시  #주말엔  #키카 
#너희들이  #웃으니  #그걸로  #충분해
#육아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키카그램
늦은 지난 주말 이야기♡ 역쉬 주말엔 키카징😊 희주친구 주혁이친구 같이 다녀와서 더 재밋었던 하루👍 아이들도 신나고 언니들과 수다도 떨고 아이스크림 먹고 정신도 없었지만 웃는 너희 보니 이맛에 다니지 하며 웃게되네🥰 . . . . . #구미 #헬로쁘띠 #역시 #주말엔 #키카 #너희들이 #웃으니 #그걸로 #충분해 #육아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키카그램
우리도 핑크뮬리 보고왔어요🙈
너무 예쁜😘
우리도 핑크뮬리 보고왔어요🙈 너무 예쁜😘
🤴+D202
.
.
아빠 사진 좀...잘..좀...하...
.
.
#무릎꿇고 정성껏 찍는것같더니 그냥 막찍었네
#그나마얻어걸린사진
#내다리 완전 롱다리로 나온 사진 칭찬해👍
#근데죄다황비홍같네?참이쁘고좋네??
#2019 #가을 #단풍 #화담숲 
#담주부터 단풍 정말 예술일듯
#주말엔 사람들 너무 많으니까
#평일 한번더?
#아기띠 나는 이제 못한다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소통 #아기와갈만한곳 #도치부부 #일상 #daily #기록
#baby #sun woo
🤴+D202 . . 아빠 사진 좀...잘..좀...하... . . #무릎꿇고 정성껏 찍는것같더니 그냥 막찍었네 #그나마얻어걸린사진 #내다리 완전 롱다리로 나온 사진 칭찬해👍 #근데죄다황비홍같네?참이쁘고좋네?? #2019 #가을 #단풍 #화담숲 #담주부터 단풍 정말 예술일듯 #주말엔 사람들 너무 많으니까 #평일 한번더? #아기띠 나는 이제 못한다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소통 #아기와갈만한곳 #도치부부 #일상 #daily #기록 #baby #sun woo
왜지 ..?
왜 이밤에 갑자기
 퐁당쇼콜라가 먹고 싶은거지 .. 뜨거운 퐁당쇼콜라에 아메 ♡
최애디저트♡

#디저트#퐁당쇼콜라#곧갈게#달달이#기분전환#카페#
#카페맛집#주말엔#먹고싶은거#
왜지 ..? 왜 이밤에 갑자기 퐁당쇼콜라가 먹고 싶은거지 .. 뜨거운 퐁당쇼콜라에 아메 ♡ 최애디저트♡ #디저트#퐁당쇼콜라#곧갈게#달달이#기분전환#카페# #카페맛집#주말엔#먹고싶은거#
술먹고 카드잃어버린줄 알았는데 왜 팬티에 들어있는거지....
#주말엔 망니니 #셀스타그램 #셀카 #일상 #selca #selfie
술먹고 카드잃어버린줄 알았는데 왜 팬티에 들어있는거지.... #주말엔 망니니 #셀스타그램 #셀카 #일상 #selca #selfie
#12개월 #돌끝맘 #얼집활동 #주말엔 #하늘물빛정원 
어린이집 초초 적응 잘하는 우리딸
고마웁다♥♥
출근할때 빠빠이하면서 잘다녀오랜다...ㅋㅋ
짜식이 자연을 사랑하는 아이라 더욱이쁘고
내딸이라 더이쁜것이지..
#도치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개월 #돌끝맘 #얼집활동 #주말엔 #하늘물빛정원 어린이집 초초 적응 잘하는 우리딸 고마웁다♥♥ 출근할때 빠빠이하면서 잘다녀오랜다...ㅋㅋ 짜식이 자연을 사랑하는 아이라 더욱이쁘고 내딸이라 더이쁜것이지.. #도치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ghclass
오늘 하루도 행복하셨쥬?🥰
여윽시 건물은 조명빨이쥬 🤘🏻낮과 밤 저희 펜션은 다른 매력이 있어유. 오늘은 저녁에 해가 지자마자 찍어봤어유~사진이 실물을 다 담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유😅 대표님들 예약하고 방문하셔서 힐링하고 가셔유😜 내일이면 벌써 수요일이네유 평일에 쌓인 피로 저희 펜션에서 풀고가세유❤️
.
.
.
.
.
.
.
.
.
 #사투리 #사랑스럽죠  #펜션 #힐링 #데일리 #화요일 #헬요일 #주말엔 #대부도 #여행 #좋아요반사 #힐링스타그램 #글램핑 #단체여행 #단체숙박 #회사스타그램 #사랑해요 #하이클래스펜션 #펜션스타그램 #어디로갈까 #바로 #대부도펜션 #하이클래스대부 #윈도우즈 #예약환영
Highclass 오늘 하루도 행복하셨쥬?🥰 여윽시 건물은 조명빨이쥬 🤘🏻낮과 밤 저희 펜션은 다른 매력이 있어유. 오늘은 저녁에 해가 지자마자 찍어봤어유~사진이 실물을 다 담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유😅 대표님들 예약하고 방문하셔서 힐링하고 가셔유😜 내일이면 벌써 수요일이네유 평일에 쌓인 피로 저희 펜션에서 풀고가세유❤️ . . . . . . . . . #사투리 #사랑스럽죠 #펜션 #힐링 #데일리 #화요일 #헬요일 #주말엔 #대부도 #여행 #좋아요반사 #힐링스타그램 #글램핑 #단체여행 #단체숙박 #회사스타그램 #사랑해요 #하이클래스펜션 #펜션스타그램 #어디로갈까 #바로 #대부도펜션 #하이클래스대부 #윈도우즈 #예약환영
집근처에  있는  #봉황대공원 👍
이런곳이 있었다니 ~~놀랍도다!
#대나무밭 도있고,
이름모를 버섯도 있구려~
아마도 #독버섯 이긋지..😑
그래도 날씨도좋고 분위기도 좋고 ,
마음에  쏙  드네~~💚💕
.
.
.
#갈색푸들#산책중#여기는#김해#넓직하니#정말좋네#다돌면#2시간짜리#오늘은#삼십분만걸으세#집가는길도멀다 😅#주말엔#풀코스로#돌겠어#일상#데일리#멍스타그램
집근처에 있는 #봉황대공원 👍 이런곳이 있었다니 ~~놀랍도다! #대나무밭 도있고, 이름모를 버섯도 있구려~ 아마도 #독버섯 이긋지..😑 그래도 날씨도좋고 분위기도 좋고 , 마음에 쏙 드네~~💚💕 . . . #갈색푸들#산책중#여기는#김해#넓직하니#정말좋네#다돌면#2시간짜리#오늘은#삼십분만걸으세#집가는길도멀다 😅#주말엔#풀코스로#돌겠어#일상#데일리#멍스타그램
#주말엔 항상 가는 그곳
#이번주는 재훈이네랑
친척동생이랑
하나네랑 
캠핑은 역시 먹방👍👍👍
#동영상편집자 #현노
#주말엔 항상 가는 그곳 #이번주는 재훈이네랑 친척동생이랑 하나네랑 캠핑은 역시 먹방👍👍👍 #동영상편집자 #현노
가을소풍 겸 미술대회 참가🎨
어렸을때 이런 성취경험 많이 하면 좋대요. 또 나가보자!👏🏻
👧🏻제목 : 나의 소중한 꿈과 미래
집집마다 밥상을 가지고 왔던데
커다란 캐리어 끌고 가서 엎어놓고 그리게 함 ㅋㅋㅋ
#주말엔 #신한카드꼬마피카소그림축제 
#국립과천과학관 #잔디밭에 #돗자리펴고
#초딩맘 #그림그리는아이 #내딸 #아홉살인생 #동기부여
#엄마와딸 #맘스타그램 #워킹맘그램
가을소풍 겸 미술대회 참가🎨 어렸을때 이런 성취경험 많이 하면 좋대요. 또 나가보자!👏🏻 👧🏻제목 : 나의 소중한 꿈과 미래 집집마다 밥상을 가지고 왔던데 커다란 캐리어 끌고 가서 엎어놓고 그리게 함 ㅋㅋㅋ #주말엔 #신한카드꼬마피카소그림축제 #국립과천과학관 #잔디밭에 #돗자리펴고 #초딩맘 #그림그리는아이 #내딸 #아홉살인생 #동기부여 #엄마와딸 #맘스타그램 #워킹맘그램
좋아..자연스러웠어🤟
#주말엔 #슬릭프로젝트 #웨이트운동
좋아..자연스러웠어🤟 #주말엔 #슬릭프로젝트 #웨이트운동
#주말엔 #놀이터 #치어스
내사랑 등원길^^ 기침 콜록콜록하더니 
엄마 나 오늘아픈데
씨앗반 안가고 엄마가 일찍 데릴러오면 안돼?

하는 말에..
미안해..엄마가 오늘은 진짜 늦게 끝나는 날이야ㅠ

밖에 못해주는.. 그래도 씩씩하게 잘가주니 그저 감사하고^^ 유치원가는버스안에서
연우엄마랑 마주쳐서 신나게 인사했다는 이야기들으니 괜시리 눈물이 핑😭

주책엄마ㅋㅋㅋ

오늘은 열일하는 날ㅋ

아자아자💕

#딸 #딸스타그램 #도치맘 #딸바보 #육아 #육아소통 #일상 #데일리 #키즈 #키즈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귀엽다그램 #등원  #등원룩 #르마네쥬  #깡총이 #뭉클 #주책엄마 #워킹맘 #일찍 #못가서미안해 #주말엔 #기대하라고 #아자
내사랑 등원길^^ 기침 콜록콜록하더니 엄마 나 오늘아픈데 씨앗반 안가고 엄마가 일찍 데릴러오면 안돼? 하는 말에.. 미안해..엄마가 오늘은 진짜 늦게 끝나는 날이야ㅠ 밖에 못해주는.. 그래도 씩씩하게 잘가주니 그저 감사하고^^ 유치원가는버스안에서 연우엄마랑 마주쳐서 신나게 인사했다는 이야기들으니 괜시리 눈물이 핑😭 주책엄마ㅋㅋㅋ 오늘은 열일하는 날ㅋ 아자아자💕 #딸 #딸스타그램 #도치맘 #딸바보 #육아 #육아소통 #일상 #데일리 #키즈 #키즈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귀엽다그램 #등원 #등원룩 #르마네쥬 #깡총이 #뭉클 #주책엄마 #워킹맘 #일찍 #못가서미안해 #주말엔 #기대하라고 #아자
여러분 가을엔 하늘공원 가세여
#주말엔 #가지마세여
#하늘공원 #억새핑뮬맛집
여러분 가을엔 하늘공원 가세여 #주말엔 #가지마세여 #하늘공원 #억새핑뮬맛집
#710일

동생 가게 갔다가 과자 득템ㅎㅎ
이모야가 과자 잔뜩 획득해서 나눠먹는중 ㅋㅋ

갑자기 나가서는 앉아있는...😂😂😂
대체왜

#아거야 #에디 #맛있니
.
.
#꽃같은아들 #꽃승호 #베이비그램 #카페코카투 #곰탱이 #악어 #맘마 #동네꼬마 #동네아기 #23갤아들 #3살아들 #럽스타그램 #주말엔 #아메리카노 #맘그램 #청주맘
#710일 동생 가게 갔다가 과자 득템ㅎㅎ 이모야가 과자 잔뜩 획득해서 나눠먹는중 ㅋㅋ 갑자기 나가서는 앉아있는...😂😂😂 대체왜 #아거야 #에디 #맛있니 . . #꽃같은아들 #꽃승호 #베이비그램 #카페코카투 #곰탱이 #악어 #맘마 #동네꼬마 #동네아기 #23갤아들 #3살아들 #럽스타그램 #주말엔 #아메리카노 #맘그램 #청주맘
레이어드 코디가 복잡하게 느껴질 때 특히 빛을 발하는 #바지맛집 스커트와이드팬츠의 소프트한 촉감과 허리밴딩의 편안함👍 상의를 정사이즈의 레이어드부터 박시한 맨투맨까지 막걸쳐도 완성되는 #꾸안꾸 .
.
팔로우 하시면 매일 트렌디한 데일리룩 코디 정보 퍼드려요🙏
.
📌상품 문의 및 구매는 '제품태그' 를 클릭해주세요
.
.
.
.
.
#패션스타그램 #데일리룩 #코디 #주말엔 #치마바지 #옷스타그램 #오오티디 #ootd #셀렉티브 #selective #쇼핑몰 #미미다다 #골지팬츠 #와이드팬츠 #데일리 #좋아요 #맞팔 #선팔 #좋반 #인친 #셀카 #셀피 #밴딩팬츠 #데일리 #dairy
레이어드 코디가 복잡하게 느껴질 때 특히 빛을 발하는 #바지맛집 스커트와이드팬츠의 소프트한 촉감과 허리밴딩의 편안함👍 상의를 정사이즈의 레이어드부터 박시한 맨투맨까지 막걸쳐도 완성되는 #꾸안꾸 . . 팔로우 하시면 매일 트렌디한 데일리룩 코디 정보 퍼드려요🙏 . 📌상품 문의 및 구매는 '제품태그' 를 클릭해주세요 . . . . . #패션스타그램 #데일리룩 #코디 #주말엔 #치마바지 #옷스타그램 #오오티디 #ootd #셀렉티브 #selective #쇼핑몰 #미미다다 #골지팬츠 #와이드팬츠 #데일리 #좋아요 #맞팔 #선팔 #좋반 #인친 #셀카 #셀피 #밴딩팬츠 #데일리 #dairy
#뽀로로키즈카페 .
.
.
예전에 왔을때랑 좀 바꼈네? ㅋㅋ 물놀이가 
생겼으 ㅋㅋㅋㅋ 물좋아하는 쭌쭈니ㅠㅠ 
한번들어가더니 안나옴 ㅋㅋㅋㅋ 
3시간 끊고 들어갔는데 ㅋㅋ 더 놀수도 있겠어
#3시간도모자라 #뽀로로조아 #물놀이조아 #육아맘 #주말엔 #온가족키즈카페 #1아가1어른 #좋으다
#뽀로로키즈카페 . . . 예전에 왔을때랑 좀 바꼈네? ㅋㅋ 물놀이가 생겼으 ㅋㅋㅋㅋ 물좋아하는 쭌쭈니ㅠㅠ 한번들어가더니 안나옴 ㅋㅋㅋㅋ 3시간 끊고 들어갔는데 ㅋㅋ 더 놀수도 있겠어 #3시간도모자라 #뽀로로조아 #물놀이조아 #육아맘 #주말엔 #온가족키즈카페 #1아가1어른 #좋으다
지수언니랑숨바꼭질하는데
이걸숨은거라고.........🤣 .
.
.
#주말엔 #너하고싶은거 #해줄게 
#하루뿐이지만 #엄마는괜찮아 #흑 
#4살 #육아 #일상 #놀이터 #숨바꼭질
지수언니랑숨바꼭질하는데 이걸숨은거라고.........🤣 . . . #주말엔 #너하고싶은거 #해줄게 #하루뿐이지만 #엄마는괜찮아 #흑 #4살 #육아 #일상 #놀이터 #숨바꼭질
#주말엔 집에 못잇는 울가족 ...... ㅋㅋㅋ #애비땜시 아침일찍 일어나 해장국 먹고 근처 #공룡테마파크 출동~  #삼송공룡테마파크!!! 룰루 ~~ 산책하기 좋은 날씨이나......아가들덕분에 #땀한바가지.... 물만 #벌컥벌컥ㅠ 너네가 좋다면 엄마아빤 머든 할수 잇긴 한데.........쫓아다니기.....힘들댜잉 ~
#주말엔 집에 못잇는 울가족 ...... ㅋㅋㅋ #애비땜시 아침일찍 일어나 해장국 먹고 근처 #공룡테마파크 출동~ #삼송공룡테마파크!!! 룰루 ~~ 산책하기 좋은 날씨이나......아가들덕분에 #땀한바가지.... 물만 #벌컥벌컥ㅠ 너네가 좋다면 엄마아빤 머든 할수 잇긴 한데.........쫓아다니기.....힘들댜잉 ~
반응 뜨거운 핸드워머 골지 폴라 티셔츠와 끈조절이 가능한 유니크한 버클이 가미된 허리밴딩 멜빵 원피스의 코디는 뻔한 무드와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
.
팔로우 하시면 매일 트렌디한 데일리룩 코디 정보 퍼드려요🙏
.
📌상품 문의 및 구매는 '제품태그' 를 클릭해주세요
.
.
.
.
.
#패션스타그램 #데일리룩 #코디 #주말엔 #롱원피스 #옷스타그램 #오오티디 #ootd #셀렉티브 #selective #쇼핑몰 #미미다다 #핸드워머 #가을코디 #꾸안꾸 #데일리 #좋아요 #맞팔 #선팔 #좋반 #인친 #셀카 #셀피 #멜빵원피스#폴라티 #폴라티셔츠 #데일리 #dairy
반응 뜨거운 핸드워머 골지 폴라 티셔츠와 끈조절이 가능한 유니크한 버클이 가미된 허리밴딩 멜빵 원피스의 코디는 뻔한 무드와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 . 팔로우 하시면 매일 트렌디한 데일리룩 코디 정보 퍼드려요🙏 . 📌상품 문의 및 구매는 '제품태그' 를 클릭해주세요 . . . . . #패션스타그램 #데일리룩 #코디 #주말엔 #롱원피스 #옷스타그램 #오오티디 #ootd #셀렉티브 #selective #쇼핑몰 #미미다다 #핸드워머 #가을코디 #꾸안꾸 #데일리 #좋아요 #맞팔 #선팔 #좋반 #인친 #셀카 #셀피 #멜빵원피스#폴라티 #폴라티셔츠 #데일리 #dairy
울 딸랑구 세상 얌전
말도 잘듣구
내가 요정을 낳았나💘💘
⠀⠀⠀⠀⠀⠀⠀
#아빠랑딸 #이쁜짓 #셀카 #딸바보 #공주님 #5살딸램 #주말엔 #삼촌결혼식
울 딸랑구 세상 얌전 말도 잘듣구 내가 요정을 낳았나💘💘 ⠀⠀⠀⠀⠀⠀⠀ #아빠랑딸 #이쁜짓 #셀카 #딸바보 #공주님 #5살딸램 #주말엔 #삼촌결혼식
😱
새벽 1시
교육준비 ing
애들 재우고 
일을 시작하니
너무나도 피곤😴
그래도 끝나고나면
보람있지요^^
#일스타그램#이럴시간에자자#주말엔#뭐하고#일열심히하는척#😁😁😁😁😁#월요병#피곤
😱 새벽 1시 교육준비 ing 애들 재우고 일을 시작하니 너무나도 피곤😴 그래도 끝나고나면 보람있지요^^ #일스타그램#이럴시간에자자#주말엔#뭐하고#일열심히하는척#😁😁😁😁😁#월요병#피곤
주말에 한번쯤은 짜파게리😅
.
집에선 처음 먹는 짜파게티
엄마랑 같이 먹는다고 신난 우리딸
엄청 맛있지.? ㅋㅋㅋㅋ😆
.
#생후876일 #28개월아기 #닭띠아가
#주말엔 #짜파게티 #잘먹는다진짜
주말에 한번쯤은 짜파게리😅 . 집에선 처음 먹는 짜파게티 엄마랑 같이 먹는다고 신난 우리딸 엄청 맛있지.? ㅋㅋㅋㅋ😆 . #생후876일 #28개월아기 #닭띠아가 #주말엔 #짜파게티 #잘먹는다진짜
#주말엔 #꼼짝을안해
-
오늘은 칭구님을 만나서 점심을 먹었어~
2주만에 일반식 ㅋㅋㅋ
#마곡 #발산 많이 바꼈네~
백만년만에 가보고 진심 놀람~
먹고 칼로리소모를 위해~
발산역에서부터 집까지 걸어옴 ㅎㅎㅎ
근데 주말엔 #꼼짝달싹을 안해 ㅎㅎㅎㅎ
#주말엔 #꼼짝을안해 - 오늘은 칭구님을 만나서 점심을 먹었어~ 2주만에 일반식 ㅋㅋㅋ #마곡 #발산 많이 바꼈네~ 백만년만에 가보고 진심 놀람~ 먹고 칼로리소모를 위해~ 발산역에서부터 집까지 걸어옴 ㅎㅎㅎ 근데 주말엔 #꼼짝달싹을 안해 ㅎㅎㅎㅎ
오물오물 라멘 폭풍흡입...국물까지 호로록~~
#주말엔#라멘#29개월아들#닭띠아기#아산맘#육아일상#밥보다#라면#소통해요
#주말엔 #달성공원
#어흥 #코끼리 #사자
나 어릴적 갔던 그곳에 내 아이들과 함께가니 감회가 새롭네ㅋ
#세아이아빠 #대구파파 #대구맘
#주말엔 #달성공원 #어흥 #코끼리 #사자 나 어릴적 갔던 그곳에 내 아이들과 함께가니 감회가 새롭네ㅋ #세아이아빠 #대구파파 #대구맘
엄마귀요미들

#주말엔
#친정
엄마귀요미들 #주말엔 #친정
2019.10.12일.
현대 홈개막.
-
응원가 오랜만이야.
매진이라서 사람 너무 많았지.
그래서 난 항공 응원석에 앉아서 배구봄.
더워서 숨막혔네🙄.
.
.
.
2019.10.12일. 현대 홈개막. - 응원가 오랜만이야. 매진이라서 사람 너무 많았지. 그래서 난 항공 응원석에 앉아서 배구봄. 더워서 숨막혔네🙄. . . .
.
요즘 핑크핑크한 하늘을 자주보네요^^
해가 떠있는 낮보다
해가 질무렵이
가장 아름다운 하늘의 모습을
볼수있는것 같아요💕
.
.
#하늘스타그램 #하늘사진 #노을사진 #해질무렵 #핑크하늘 #핑크뮬리 #보고싶다 #주말엔 #핑크뮬리 #고고
. 요즘 핑크핑크한 하늘을 자주보네요^^ 해가 떠있는 낮보다 해가 질무렵이 가장 아름다운 하늘의 모습을 볼수있는것 같아요💕 . . #하늘스타그램 #하늘사진 #노을사진 #해질무렵 #핑크하늘 #핑크뮬리 #보고싶다 #주말엔 #핑크뮬리 #고고
#생후151일
.
울 아드님 아침부터 12시간동안,
어마무시한 스케쥴 소화하고 집에 들어가심 ㅋㅋ
.
#미안하다사랑한다💕
#엄마는#건치미소💕
.
한진언니는 곧 출국하고 유진언니는 곧 생일이라
나만 신나서 오픈시간 맞춰가야 한다고 나섰는데
사람없을때 인생사진 남겨야되는데...
폭풍수다에 다 까먹고... 눈으로만 담아옴 ㅋㅋ
.
#아쉽다#교토리
#담엔#인생사진#남기자
#천안#북면#교토리카페 
#아몬드라떼#맛남#👍
#콧바람슝슝#가을🍁
#육아일기🍼 
#아들그램👶 
#황금돼지띠🐷 
#주말엔#독박육아
#생후151일 . 울 아드님 아침부터 12시간동안, 어마무시한 스케쥴 소화하고 집에 들어가심 ㅋㅋ . #미안하다사랑한다💕 #엄마는#건치미소💕 . 한진언니는 곧 출국하고 유진언니는 곧 생일이라 나만 신나서 오픈시간 맞춰가야 한다고 나섰는데 사람없을때 인생사진 남겨야되는데... 폭풍수다에 다 까먹고... 눈으로만 담아옴 ㅋㅋ . #아쉽다#교토리 #담엔#인생사진#남기자 #천안#북면#교토리카페 #아몬드라떼#맛남#👍 #콧바람슝슝#가을🍁 #육아일기🍼 #아들그램👶 #황금돼지띠🐷 #주말엔#독박육아
#주말엔 내가요리사
#새콤달콤쫄면🍝
 얼마만에 쉬는 휴일인지  점심엔 vegetarian스타일루 문어숙회에다가 양껏 배터지게 먹었넹ㅎㅎㅎ
#주말엔 내가요리사 #새콤달콤쫄면🍝 얼마만에 쉬는 휴일인지 점심엔 vegetarian스타일루 문어숙회에다가 양껏 배터지게 먹었넹ㅎㅎㅎ
ADEX 2019 : Press day !! 일주일 동안 전투기 굉음과 함께!! ^^ .
많은 비행기와 지상장비를 볼 수 있습니다. 탱크도 있고 새로나온 앰블런스도 있네요. ^^
.
.
#adex2019 #서울에어쇼2019 #에어쇼 #앰뷸런스 #이번주는 #직장인모드 #주말엔 #골프블로거 #골프블로거피그몬 #피그몬 #pigmon #pigmon_golf
ADEX 2019 : Press day !! 일주일 동안 전투기 굉음과 함께!! ^^ . 많은 비행기와 지상장비를 볼 수 있습니다. 탱크도 있고 새로나온 앰블런스도 있네요. ^^ . . #adex2019 #서울에어쇼2019 #에어쇼 #앰뷸런스 #이번주는 #직장인모드 #주말엔 #골프블로거 #골프블로거피그몬 #피그몬 #pigmon #pigmon_golf
공만 있으면 행복한담비💕
바람이 장난아니게 불어서 조금만 놀다오다ㅋㅋ

#주말엔 #대저생태공원 #강아지들의핫플레이스
#돗자리들고가자 #개신난담비🐶
공만 있으면 행복한담비💕 바람이 장난아니게 불어서 조금만 놀다오다ㅋㅋ #주말엔 #대저생태공원 #강아지들의핫플레이스 #돗자리들고가자 #개신난담비🐶
#주말엔 출사  photo by 고 작가  똥손보다 쪼금 나음 ㅋㅋㅋ#초상권없음 ㅋㅋㅋ
#주말엔 출사 photo by 고 작가 똥손보다 쪼금 나음 ㅋㅋㅋ#초상권없음 ㅋㅋㅋ
#에버랜드#주말엔 안가는걸로#헬게이트
#촌애정원
.
.
내가 므시라꼬 너무 많이 받고만 왔네~ 힐링하기 너무 좋은곳💜
.
.
보물찾기 1등찾은 아들 덕에 가방득템 올해 횡재수가 좋으네~~
.
.
가방 잘쓸께 고마워 ㅎㅎ 
#주말엔 #고령으로 
#생각보다 #가까움
#촌애정원 . . 내가 므시라꼬 너무 많이 받고만 왔네~ 힐링하기 너무 좋은곳💜 . . 보물찾기 1등찾은 아들 덕에 가방득템 올해 횡재수가 좋으네~~ . . 가방 잘쓸께 고마워 ㅎㅎ #주말엔 #고령으로 #생각보다 #가까움
2016.12.16
우리 아찌두 공유가 좋은가부다~
티비에 올라가서 뚫어져라 쳐다보네~
#내사랑#공유#도깨비#공유느님#안구정화#감사합니다#주말엔#집이지#역시불금엔집#턱시도냥이
2016.12.16 우리 아찌두 공유가 좋은가부다~ 티비에 올라가서 뚫어져라 쳐다보네~ #내사랑#공유#도깨비#공유느님#안구정화#감사합니다#주말엔#집이지#역시불금엔집#턱시도냥이
#주말엔 초록색이지 #동학사 #덕암야구장 #사진이 음숴
그래도 콧바람쐬게해줘서 #고마워융💕
#주말엔 초록색이지 #동학사 #덕암야구장 #사진이 음숴 그래도 콧바람쐬게해줘서 #고마워융💕
친구집에서 낙곱새!!
.
첨 먹었는데 이거 왤케 맛나나용❤️
.
또 또 생각나네....
.
조만간 또 시켜먹어야겠음😆😆
.
.
#주말엔
#다이어트포기
#맛있게먹음됐지
친구집에서 낙곱새!! . 첨 먹었는데 이거 왤케 맛나나용❤️ . 또 또 생각나네.... . 조만간 또 시켜먹어야겠음😆😆 . . #주말엔 #다이어트포기 #맛있게먹음됐지
_
#자연에서 뛰어노니 너무 좋았던..
조금밖에 못놀아 아쉬워했던 쭈..
또 오고싶다는 쭈..
한번더가자 꼭!!
더 신나게 즐기며 놀고오자~!!
_ #자연에서 뛰어노니 너무 좋았던.. 조금밖에 못놀아 아쉬워했던 쭈.. 또 오고싶다는 쭈.. 한번더가자 꼭!! 더 신나게 즐기며 놀고오자~!!
워머고리가 있는 소프드한 텍스쳐의 골지폴라티셔츠는 기장도 엉덩이를 넉넉하게 덮어주며 뛰어난 신축성과 비침없음으로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포인트 레이어드 아이템❄
.
.
팔로우 하시면 매일 트렌디한 데일리룩 코디 정보 퍼드려요🙏
.
📌상품 문의 및 구매는 '제품태그' 를 클릭해주세요
.
.
.
.
.
#티셔츠맛집 #데일리룩 #코디 #주말엔 #워머티 #옷스타그램 #오오티디 #ootd #셀렉티브 #selective #쇼핑몰 #미미다다 #롱스커트 #핸드워머 #꾸안꾸 #데일리 #좋아요 #맞팔 #선팔 #좋반 #인친 #셀카 #셀피 #데님치마 #골지폴라 #골지폴라티 #데일리 #dairy
워머고리가 있는 소프드한 텍스쳐의 골지폴라티셔츠는 기장도 엉덩이를 넉넉하게 덮어주며 뛰어난 신축성과 비침없음으로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포인트 레이어드 아이템❄ . . 팔로우 하시면 매일 트렌디한 데일리룩 코디 정보 퍼드려요🙏 . 📌상품 문의 및 구매는 '제품태그' 를 클릭해주세요 . . . . . #티셔츠맛집 #데일리룩 #코디 #주말엔 #워머티 #옷스타그램 #오오티디 #ootd #셀렉티브 #selective #쇼핑몰 #미미다다 #롱스커트 #핸드워머 #꾸안꾸 #데일리 #좋아요 #맞팔 #선팔 #좋반 #인친 #셀카 #셀피 #데님치마 #골지폴라 #골지폴라티 #데일리 #dairy
다시 열심히 살아봅시다...
.
.
.
#생일
#낳아주시고 키워주시고 거둬주셔서 감사합니당~~~^^
#공동생일파티 #영도 멀다ㅋ #홈파티 #친구들 #씬난다씬나 
#주말엔 #가족들과❤️ #조카님들💕
#행복하자 #선물감사합니다🎁 
특히 하나뿐인 남동생과 형부~짱!!!ㅋㅋ
#즐길수있을때즐기자🎶
다시 열심히 살아봅시다... . . . #생일 #낳아주시고 키워주시고 거둬주셔서 감사합니당~~~^^ #공동생일파티 #영도 멀다ㅋ #홈파티 #친구들 #씬난다씬나 #주말엔 #가족들과❤️ #조카님들💕 #행복하자 #선물감사합니다🎁 특히 하나뿐인 남동생과 형부~짱!!!ㅋㅋ #즐길수있을때즐기자🎶
_
요즘 날이 좋아서 자주 #나들이!
#둘이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을 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게 하루가 너무 짧고...😭
_ 요즘 날이 좋아서 자주 #나들이! #둘이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을 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게 하루가 너무 짧고...😭
주말 놀이터에서 아빠랑 말타기 🐴
처음한 흙장난도 하고 신남^^
+577
.
#주말엔 #아빠랑놀이터 #신남 #18개월 #577일 #오늘도행복했다💕
주말 놀이터에서 아빠랑 말타기 🐴 처음한 흙장난도 하고 신남^^ +577 . #주말엔 #아빠랑놀이터 #신남 #18개월 #577일 #오늘도행복했다💕
주말은 나들이~~
할머니 할아버지랑 고모랑 화순 세량지 나들이
토요일엔 엄마랑 이모랑 마트나들이 
키보드타고 햄버거 먹고~~ 마트 전동차타고~~
선글라스는 머리에 쓰는거~~ #육아스타그램#육아맘#남매맘#딸스타그램
#주말엔#나들이#엄마랑#가족이랑
#마트행#킥보드#햄버거먹기#이모좋아
#일요일엔#세량지#근교드라이브#선글라스
#멋쟁이#선글라스는#머리에#포즈장인
주말은 나들이~~ 할머니 할아버지랑 고모랑 화순 세량지 나들이 토요일엔 엄마랑 이모랑 마트나들이 키보드타고 햄버거 먹고~~ 마트 전동차타고~~ 선글라스는 머리에 쓰는거~~ #육아스타그램#육아맘#남매맘#딸스타그램 #주말엔#나들이#엄마랑#가족이랑 #마트행#킥보드#햄버거먹기#이모좋아 #일요일엔#세량지#근교드라이브#선글라스 #멋쟁이#선글라스는#머리에#포즈장인
쏘주한잔하실래요 ? ☺️
.
#주말엔#소주한잔#동네술집#인생이#그래도#즐거운이유
주말 클레이 만들기 결산. 🐸 허리 통증, 안구 촉촉 등으로 디테일을 살짝 포기했는데, 이제와서 후회중(잠을 안 잘 것을). 그나저나 파란 몬스터, 까만 몬스터도 만들어 달라는 슈자...
#주말 #클레이 #빚는 #아부지 #이런개구리는처음이야
#미리미리준비하자 #주말엔 #파란몬스터 #까만몬스터
#딸바보는바빠요 #미술놀이 #여행준비 #운동회준비
주말 클레이 만들기 결산. 🐸 허리 통증, 안구 촉촉 등으로 디테일을 살짝 포기했는데, 이제와서 후회중(잠을 안 잘 것을). 그나저나 파란 몬스터, 까만 몬스터도 만들어 달라는 슈자... #주말 #클레이 #빚는 #아부지 #이런개구리는처음이야 #미리미리준비하자 #주말엔 #파란몬스터 #까만몬스터 #딸바보는바빠요 #미술놀이 #여행준비 #운동회준비
#주말스타그램 
지난 주말 점심은 오리?
오리백숙에 오리주물럭에...ㅋ
미쓰땐 오리 안먹었지만
이젠 오리먹고 몸보신해야징...💪
매콤해서 아이들은 미역국과 밥
철판에 구워주는데 맛있지만 먼거리까지 가기엔 조금 부족
가까우면 한번씩 갈듯

#먹스타그램 #주말엔 #외식 #새말장수오리구이 #오리고기 #오리주물럭 #육아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외식스타그램 #몸보신
#주말스타그램 지난 주말 점심은 오리? 오리백숙에 오리주물럭에...ㅋ 미쓰땐 오리 안먹었지만 이젠 오리먹고 몸보신해야징...💪 매콤해서 아이들은 미역국과 밥 철판에 구워주는데 맛있지만 먼거리까지 가기엔 조금 부족 가까우면 한번씩 갈듯 #먹스타그램 #주말엔 #외식 #새말장수오리구이 #오리고기 #오리주물럭 #육아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외식스타그램 #몸보신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