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已发帖 97791
오늘 565일
.
#제주도여행 4일째
.
집으로 내일 오전 출발이라 오늘은 일찍 재워야하기에
기상시간부터 당겼음😏
.
#아침부터 물놀이 한번 하고 
비가오지않아 5분거리에 있는 카페에 들러 커피한잔! 
여행 중 첫 카페였음😭
.
#비가오락가락 그래도 우리가 활동하는 시간엔
갑자기 그쳐준다! 신기할 따름☺️
.
#테지움사파리 에서 시간 잘 떼우고
.
#저녁먹고 들른 카페에서 발견한 흙탕물..
이게 뭐라고 신나게 노는 아이들..
바람이 불어 서늘해 입혀놓은 가디건까지 홀딱 젖고..
다들 예쁘고 멋지게 차려입고 방문한 카페에서
우리만 꼬질꼬질하다🤦‍♀️
씻으면 되지..라며 애써 위로..😂
.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본 #무지개🌈
.
맛있게 잘 먹고 잘 놀다갑니다👋
.
#주말엔 나홀로 육아가 기다리고 있다는🙄
.
#어쨌거나 화이팅

#18개월아기#멋진배경이지만#결국은#현실육아#내일은#집에서뒹굴자#놀이터못가#피곤해😂#내일은찌아니아빠찬스🤭
오늘 565일 . #제주도여행 4일째 . 집으로 내일 오전 출발이라 오늘은 일찍 재워야하기에 기상시간부터 당겼음😏 . #아침부터 물놀이 한번 하고 비가오지않아 5분거리에 있는 카페에 들러 커피한잔! 여행 중 첫 카페였음😭 . #비가오락가락 그래도 우리가 활동하는 시간엔 갑자기 그쳐준다! 신기할 따름☺️ . #테지움사파리 에서 시간 잘 떼우고 . #저녁먹고 들른 카페에서 발견한 흙탕물.. 이게 뭐라고 신나게 노는 아이들.. 바람이 불어 서늘해 입혀놓은 가디건까지 홀딱 젖고.. 다들 예쁘고 멋지게 차려입고 방문한 카페에서 우리만 꼬질꼬질하다🤦‍♀️ 씻으면 되지..라며 애써 위로..😂 .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본 #무지개🌈 . 맛있게 잘 먹고 잘 놀다갑니다👋 . #주말엔 나홀로 육아가 기다리고 있다는🙄 . #어쨌거나 화이팅 #18개월아기#멋진배경이지만#결국은#현실육아#내일은#집에서뒹굴자#놀이터못가#피곤해😂#내일은찌아니아빠찬스🤭
#첫줄#태풍님아#진짜왜그래요#목요일#일상
.
.
.
.
🙈 이번주가 고비라니요,, 우리 그러지말기로해요🙌 .
.
나... 사실 마음의 준비완료🙌
일요일은 햇빛쨍쨍이였는데... 부디🙏
보고싶다. 제주도~~ 한라산~~~ 백록담🤪🤪🤪 듁근듁근😵 설렘만~ 백만번☺️☺️☺️
.
.
.
.
#태풍#태풍다나스#다나아쓰으#🙄#부디#주말엔#오지않기로해요#깽슈이#아름다운경치#원쮸원쮸#여행중#등산중#등산하는여자#여름등산#장마#대구#부산#제주도#한라산#백록담#버킷리스트#덥다#많이#아메리카노#스타벅스
#첫줄#태풍님아#진짜왜그래요#목요일#일상 . . . . 🙈 이번주가 고비라니요,, 우리 그러지말기로해요🙌 . . 나... 사실 마음의 준비완료🙌 일요일은 햇빛쨍쨍이였는데... 부디🙏 보고싶다. 제주도~~ 한라산~~~ 백록담🤪🤪🤪 듁근듁근😵 설렘만~ 백만번☺️☺️☺️ . . . . #태풍#태풍다나스#다나아쓰으#🙄#부디#주말엔#오지않기로해요#깽슈이#아름다운경치#원쮸원쮸#여행중#등산중#등산하는여자#여름등산#장마#대구#부산#제주도#한라산#백록담#버킷리스트#덥다#많이#아메리카노#스타벅스
조식남매^^
.
.
.
#주말엔.. 종류가 더 많겠지?
#조금 할인해줘도 가성비가 딱히..
#그냥 근처 커피숍 브런치나 식당 추천..
조식남매^^ . . . #주말엔.. 종류가 더 많겠지? #조금 할인해줘도 가성비가 딱히.. #그냥 근처 커피숍 브런치나 식당 추천..
아이재미또 요즘너무좋아 🤪
아이재미또 요즘너무좋아 🤪
도현아 셀카언제 찍었어~ㅋㅋㅋ 이뻐 죽것네~
#이쁘면다냐 #다다 #5세아들 #외동아들 #육아는독박이지 #주말엔...
도현아 셀카언제 찍었어~ㅋㅋㅋ 이뻐 죽것네~ #이쁘면다냐 #다다 #5세아들 #외동아들 #육아는독박이지 #주말엔...
♡♡♡
-
빙글빙글 그네~신나신나🌈💕
-
롯데월드에선 키가 안돼서 못탔던 그네를...
-
여기서 따~악!!! 제대로 신난 러블리용👍💕
-
#6살딸스타그램 #청말띠 #주말엔 #월미도 #빙글빙글 #그네놀이기구 #소리질러 #옙 #베이뷔 #키즈모델 #여아모델 #선팔맞팔 #좋아요
♡♡♡ - 빙글빙글 그네~신나신나🌈💕 - 롯데월드에선 키가 안돼서 못탔던 그네를... - 여기서 따~악!!! 제대로 신난 러블리용👍💕 - #6살딸스타그램 #청말띠 #주말엔 #월미도 #빙글빙글 #그네놀이기구 #소리질러 #옙 #베이뷔 #키즈모델 #여아모델 #선팔맞팔 #좋아요
1중 문의사항은 하나투어안림점!
휴가건 출장이건 9시부터6시까지는 일합니다 ㅎㅎ

#여행 #해외여행 #신혼여행 #패키지여행 #부산 #해운대 #방문상담가능 #주말엔 #충주 #방문상담환영
1중 문의사항은 하나투어안림점! 휴가건 출장이건 9시부터6시까지는 일합니다 ㅎㅎ #여행 #해외여행 #신혼여행 #패키지여행 #부산 #해운대 #방문상담가능 #주말엔 #충주 #방문상담환영
#아토꼬물상#
#7월의테마#
#주말엔 개인 체험도 진행해요#
#다양한 테마로 즐기는 신나는하루#
#장소대여도 가능#
#아토꼬물상# #7월의테마# #주말엔 개인 체험도 진행해요# #다양한 테마로 즐기는 신나는하루# #장소대여도 가능#
#똥강아지 #내사랑 #비
갑자기 내리는 비 신발넣으러 나왔는데 
쪼르르 가만히 비맞고 보고있는 덩덩 #기여워라
#댕댕이 #대형견 #좋앙 #우리 #강아지 #중형
갑자기 비온다 #주말엔 #그쳐야해 #우르르 
#비내리는 #날 #밤 #자야지 #코코 
사진은 #퇴근하고 #올라가는날 #바라보는
#이층집 #옥탑 #노노 #복층 #쿨쿨
모처럼 아무곳에도 안가고 집에만 있자고 약속한 일요일
밀린 집안일도 하고
토이스토리도 한편 보고
간만에 미술놀이

미술놀이하는 동안은
각자 스스로에게 집중을 하는 덕분에
싸움도 안하고 엄마도 조금 덜 찾네

#에라이모르겠다#집은어짜피엉망이니🐕🐶
#그래도사진보니이건좀심하네🤭😅🤭😅 #평소에는못놀아주니
#주말엔#집안일은초큼#아이와많이놀아주기
모처럼 아무곳에도 안가고 집에만 있자고 약속한 일요일 밀린 집안일도 하고 토이스토리도 한편 보고 간만에 미술놀이 미술놀이하는 동안은 각자 스스로에게 집중을 하는 덕분에 싸움도 안하고 엄마도 조금 덜 찾네 #에라이모르겠다#집은어짜피엉망이니🐕🐶 #그래도사진보니이건좀심하네🤭😅🤭😅 #평소에는못놀아주니 #주말엔#집안일은초큼#아이와많이놀아주기
🍽
🍽
*영화추천
《29+1》
(나의 서른에게)-2017
“만약 내가 최선을 다했다면”
“어떤 결과가 나오던지 후회도 원망도 하지 않을 수 있거든”
“너에게 일어난 모든 행복한 순간들을 기억해”
“왜냐하면 우리 마음대로 되는 일들은 생각보다 적거든”
-
킬링타임용으로 본건데 의외로 재밌었다
멀다면 먼 미래에 나는 뭘 하고 있을까
뻔하다면 뻔한 조언 같은 대사지만 정말 많이 와닿았다. 너무 뻔해서 잊고있었을지도
.
.
.
.
.
#영화 #영화추천 #영화추천그램 #홍콩 #홍콩영화 #서른 #서른살 #30 #킬링타임 #영화감상 #香港電影 #电影推荐 #映画 #주말엔 #영화캡쳐
*영화추천 《29+1》 (나의 서른에게)-2017 “만약 내가 최선을 다했다면” “어떤 결과가 나오던지 후회도 원망도 하지 않을 수 있거든” “너에게 일어난 모든 행복한 순간들을 기억해” “왜냐하면 우리 마음대로 되는 일들은 생각보다 적거든” - 킬링타임용으로 본건데 의외로 재밌었다 멀다면 먼 미래에 나는 뭘 하고 있을까 뻔하다면 뻔한 조언 같은 대사지만 정말 많이 와닿았다. 너무 뻔해서 잊고있었을지도 . . . . . #영화 #영화추천 #영화추천그램 #홍콩 #홍콩영화 #서른 #서른살 #30 #킬링타임 #영화감상 #香港電影 #电影推荐 #映画 #주말엔 #영화캡쳐
#빵수니그램 
나는 초코, 크림, 치즈 등 맛이 나는 빵보다
아무 맛도 안나고, 뭔가 건강한 맛이 나는 빵을
좋아한다고 말을 하고, 생각을 하지만 그냥 맛만 있으면 
다 좋아하는 것 같다.
간성읍에 크로와상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주말에 빵을 
위해 달리고,달려서 사왔다.
나는 크로와상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크로와상은 진짜 ㅈ맛탱! 맛집임!! 또 먹고싶다.  겉은 바삭! 속은 쫀득!!
늦게갔더니 별로 없어서 하나 사 먹었는데너무너무 맛있었다. 생각이 나는 맛이다! 또니야, 달려!!! 부룽부룽
#크로와상_맛집#고성군#간성읍#빵드림#ㅈ맛탱#빵수니의일상#주말엔#빵배달❤️
#빵수니그램 나는 초코, 크림, 치즈 등 맛이 나는 빵보다 아무 맛도 안나고, 뭔가 건강한 맛이 나는 빵을 좋아한다고 말을 하고, 생각을 하지만 그냥 맛만 있으면 다 좋아하는 것 같다. 간성읍에 크로와상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주말에 빵을 위해 달리고,달려서 사왔다. 나는 크로와상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크로와상은 진짜 ㅈ맛탱! 맛집임!! 또 먹고싶다. 겉은 바삭! 속은 쫀득!! 늦게갔더니 별로 없어서 하나 사 먹었는데너무너무 맛있었다. 생각이 나는 맛이다! 또니야, 달려!!! 부룽부룽 #크로와상_맛집#고성군#간성읍#빵드림#ㅈ맛탱#빵수니의일상#주말엔#빵배달❤️
주말 마다 날씨가....☔☔☔
잠깐 🌞님이 있을때 놀기~~ #주말엔#아이들에게 #헌신하기🤗
#내목소리는 #주말마다#쉰목소리😭 
#둘째고집똥고집 #성질머리하곤 #아빠닮음
#지구촌사회복지재단 #놀자고 #푸드테라피

푸드테라피동아리<푸동>입니다. 
이태리 요리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소진예방을 위한 직원동아리입니다.

신세계경기점 10층 신세계아카데미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푸동은 7월17일 첫활동을 게시했습니다.

첫요리는 조개관자스파게티와 토마토소스흰살생선구이를 만들어보았습니다.(맛있겠죠?) 지지고, 볶고, 맛보고, 즐기는 이태리 가정식입니다.

총 6회기로 실시하는 푸드테라피동아리활동! 
맛있는 음식도 먹고, 직원들과 친목도모도 하는 1석2조네요.

앞으로 푸동활동 기대해주세요.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에서 지원하는
#지구촌비전아카데미 실무자 역량강화 지원사업 #푸드테라피 #이것이웨라벨 #이태리가정식 #음식은정성이다 #재미도있고 #맛도있고 #주말엔 #가족을위해 #요리를다짐하며 #요리를통한힐링 
#푸동하다 #푸동푸동살찌는건비밀 #엄마 #집에가져갈게없어
#지구촌사회복지재단 #놀자고 #푸드테라피 푸드테라피동아리<푸동>입니다. 이태리 요리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소진예방을 위한 직원동아리입니다. 신세계경기점 10층 신세계아카데미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푸동은 7월17일 첫활동을 게시했습니다. 첫요리는 조개관자스파게티와 토마토소스흰살생선구이를 만들어보았습니다.(맛있겠죠?) 지지고, 볶고, 맛보고, 즐기는 이태리 가정식입니다. 총 6회기로 실시하는 푸드테라피동아리활동! 맛있는 음식도 먹고, 직원들과 친목도모도 하는 1석2조네요. 앞으로 푸동활동 기대해주세요.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에서 지원하는 #지구촌비전아카데미 실무자 역량강화 지원사업 #푸드테라피 #이것이웨라벨 #이태리가정식 #음식은정성이다 #재미도있고 #맛도있고 #주말엔 #가족을위해 #요리를다짐하며 #요리를통한힐링 #푸동하다 #푸동푸동살찌는건비밀 #엄마 #집에가져갈게없어
오늘자 눈바디- 아무래도 이번생에 하복근은 못찾을듯,, 드럽게 하기싫은 유산소 한시간 채우러🥰
오늘자 눈바디- 아무래도 이번생에 하복근은 못찾을듯,, 드럽게 하기싫은 유산소 한시간 채우러🥰
#식단기록 
오늘은 곤약면 물냉에, 추억의 계란초🥚
제하윤 계란초 잘먹어줘서 감동 ㅠㅠ
다같이 초딩시절로 돌아간느낌😛
.
.
.
#평일에만#다이어터#주말엔 ......
#식단기록 오늘은 곤약면 물냉에, 추억의 계란초🥚 제하윤 계란초 잘먹어줘서 감동 ㅠㅠ 다같이 초딩시절로 돌아간느낌😛 . . . #평일에만#다이어터#주말엔 ......
#주말엔 #무조건 #나가자 #아가들끌고나가기 #방학 #건강하게!  아가들은 집에 있고 싶어하고, 나는 아가들 집에만 있는게 싫어서 델꼬다닐 궁리하지만~~~ 실은 요즘 여행도 가기귀찮고 꼼짝도 하기가 싫다.  올 여름은 집을 호텔삼아~ 쉼도가지고, 가까운 놀이찾아 다니기! ^^
#주말엔 #무조건 #나가자 #아가들끌고나가기 #방학 #건강하게! 아가들은 집에 있고 싶어하고, 나는 아가들 집에만 있는게 싫어서 델꼬다닐 궁리하지만~~~ 실은 요즘 여행도 가기귀찮고 꼼짝도 하기가 싫다. 올 여름은 집을 호텔삼아~ 쉼도가지고, 가까운 놀이찾아 다니기! ^^
문화생활을 권합니다. ㅋㅋ

#주말엔 #서점나들이 #문화생활 #꽃은사양함 #다괜찮아
#Repost @hollyjung82
• • • • • •
#주말엔 우리 이쁜이들이랑 외식
#한양대#사계진미숯불닭갈비 
#치즈 계란찜 짱!!
#5000원이면 생맥 소주 무제한
#시원하게 생맥으로 시작해서
#소주로 달리고~~
#닭곰탕으로 해장하고 마무리!
#Repost @hollyjung82 • • • • • • #주말엔 우리 이쁜이들이랑 외식 #한양대#사계진미숯불닭갈비 #치즈 계란찜 짱!! #5000원이면 생맥 소주 무제한 #시원하게 생맥으로 시작해서 #소주로 달리고~~ #닭곰탕으로 해장하고 마무리!
#감사합니다또뵈어요❤️ #Repost @hollyjung82
• • • • • •
#주말엔 우리 이쁜이들이랑 외식
#한양대#사계진미숯불닭갈비 
#치즈 계란찜 짱!!
#5000원이면 생맥 소주 무제한
#시원하게 생맥으로 시작해서
#소주로 달리고~~
#닭곰탕으로 해장하고 마무리!
#감사합니다또뵈어요❤️ #Repost @hollyjung82 • • • • • • #주말엔 우리 이쁜이들이랑 외식 #한양대#사계진미숯불닭갈비 #치즈 계란찜 짱!! #5000원이면 생맥 소주 무제한 #시원하게 생맥으로 시작해서 #소주로 달리고~~ #닭곰탕으로 해장하고 마무리!
#주말엔 #보트타기 ~ #가족과함께 하는 #시원한 시간 👍🏼 집 앞에 큰 #호수 가 있어 좋은..☺️ #보트 #아들과아빠 #아빠와아들
#주말엔 #보트타기 ~ #가족과함께 하는 #시원한 시간 👍🏼 집 앞에 큰 #호수 가 있어 좋은..☺️ #보트 #아들과아빠 #아빠와아들
주말에 너~~무
먹고자고먹고자고해서인가
이번주는  수요일이 되도록 
주말에서 벗어나질 못하겠네
계속  졸리고 맛잇는거 먹고싶고
주말로 돌아가던지 
담주말로 간주점프하듯이
넘어가고싶다 
#주말조하❤️ #여름싫어 
#덥고지치고힘들고 
#습한날씨싫다😖
#차라리겨울이낫다
#에어컨빵빵 #카페데이트 
#주말엔 #먹고자고 
#먹고먹고먹고또먹고또또먹고또또또먹고계속먹고  #놀고먹고 
#주말일상 #데이트 #럽스타
주말에 너~~무 먹고자고먹고자고해서인가 이번주는 수요일이 되도록 주말에서 벗어나질 못하겠네 계속 졸리고 맛잇는거 먹고싶고 주말로 돌아가던지 담주말로 간주점프하듯이 넘어가고싶다 #주말조하❤️ #여름싫어 #덥고지치고힘들고 #습한날씨싫다😖 #차라리겨울이낫다 #에어컨빵빵 #카페데이트 #주말엔 #먹고자고 #먹고먹고먹고또먹고또또먹고또또또먹고계속먹고 #놀고먹고 #주말일상 #데이트 #럽스타
.
바꾼집구조 아주 맘에 듦 
미세먼지만 없었으면...
.
#주말엔 #이케아 @ha_nui_cj #통보 #누가청소좀해줬으면 #❤️ #378 #이하이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 #일상
#탄식의다리 of #oxford #oxford_uk #출장중
#RX100 #주말엔 쉬어야지
.
1년만에 다시찾은곳
열정뛰어난 출장메이트들 덕분에 또 옴
#탄식의다리 of #oxford #oxford_uk #출장중 #RX100 #주말엔 쉬어야지 . 1년만에 다시찾은곳 열정뛰어난 출장메이트들 덕분에 또 옴
이래저래 물건너온 사람들 덕분에 3일 연속 술 마시고 할 수 있는 최소한의 뜀박질
#인샬라 #하비비 #야밤 #런닝 #주말엔 #범방모 #예정 #하지만 #내일은 #수요일 #살려줘
이래저래 물건너온 사람들 덕분에 3일 연속 술 마시고 할 수 있는 최소한의 뜀박질 #인샬라 #하비비 #야밤 #런닝 #주말엔 #범방모 #예정 #하지만 #내일은 #수요일 #살려줘
허위사진으로
본사에서 제재한다는
공지가 올라왔었죠!
-
홍보글
돈사진
당연히 혹할수 있지만
사실이 아닐수도 있어요!
-
뭉숭실장은
수입글 사진 올리지 않아요!
그래도 자신 있거든요!
저를 알아봐주는 후배님
믿고 따라와주는 후배님
들이 계시기에
-
저는 오늘도
신뢰높고
능력좋은
뭉숭실장!
수입나러 열심히 달립니다^^
-
#신뢰하는멘토
#믿음있는멘토
허위사진으로 본사에서 제재한다는 공지가 올라왔었죠! - 홍보글 돈사진 당연히 혹할수 있지만 사실이 아닐수도 있어요! - 뭉숭실장은 수입글 사진 올리지 않아요! 그래도 자신 있거든요! 저를 알아봐주는 후배님 믿고 따라와주는 후배님 들이 계시기에 - 저는 오늘도 신뢰높고 능력좋은 뭉숭실장! 수입나러 열심히 달립니다^^ - #신뢰하는멘토 #믿음있는멘토
#말조심
#진상

이번년도 들어서 로블리가 올초부터
말을 진짜 징글징글 안듣고,
⠀
미운네살 이제 시작인건가 싶을정도로
너무 힘들어서 책도 많이보고
인스타에 넋두리도 많이했을 당시에요..
⠀
저때 유령책에 꽂혀서 유령 좋아하길래
주말인데 뭐할까~~~?!하다가 스케치북에
유령그려주고 휴지 같이 찢어서 붙이려고
했었어요..
⠀
그런데 붙이는데는 1도 관심없고 던지고
불면서 놀길래 그래~ 걍 꽃가루 처럼
날리고 놀자하며 노는데...
⠀
웃고 잼있게 놀다가 갑자기 돌변..😱
⠀
저때 한창 힘들었던 시기라 저도 모르게
속으로만 삼키던 그말이 목젖 밖으로
갑툭튀어나왔어요😑
⠀
"왜 또 진상이야... ... 😱"
⠀
말하고 나도 놀라고 로블린 새로운 단어가
신선했는지ㅡㅡ..한동안 진상~~진상~~~
이러면서 다녀서..
⠀
진짜 말조심하자 다짐하고 또 다짐한 날이였어요😭
⠀
로블리에 감정기복이 올초에 힘들게 왔다갔다 하더니
이제좀 소강상태라 요즘은 그래도
육아할맛 나네요~~😂
⠀
잇님들 우리 모두 말조심, 자나깨나 말조심~!
아직 육퇴못하신 잇님들~
얼른 육퇴하고 쑥덕거리러 오세요🤗
⠀
#올리고나서보이는
#집안꼴
#창피하다
⠀
#말조심 #진상 이번년도 들어서 로블리가 올초부터 말을 진짜 징글징글 안듣고, ⠀ 미운네살 이제 시작인건가 싶을정도로 너무 힘들어서 책도 많이보고 인스타에 넋두리도 많이했을 당시에요.. ⠀ 저때 유령책에 꽂혀서 유령 좋아하길래 주말인데 뭐할까~~~?!하다가 스케치북에 유령그려주고 휴지 같이 찢어서 붙이려고 했었어요.. ⠀ 그런데 붙이는데는 1도 관심없고 던지고 불면서 놀길래 그래~ 걍 꽃가루 처럼 날리고 놀자하며 노는데... ⠀ 웃고 잼있게 놀다가 갑자기 돌변..😱 ⠀ 저때 한창 힘들었던 시기라 저도 모르게 속으로만 삼키던 그말이 목젖 밖으로 갑툭튀어나왔어요😑 ⠀ "왜 또 진상이야... ... 😱" ⠀ 말하고 나도 놀라고 로블린 새로운 단어가 신선했는지ㅡㅡ..한동안 진상~~진상~~~ 이러면서 다녀서.. ⠀ 진짜 말조심하자 다짐하고 또 다짐한 날이였어요😭 ⠀ 로블리에 감정기복이 올초에 힘들게 왔다갔다 하더니 이제좀 소강상태라 요즘은 그래도 육아할맛 나네요~~😂 ⠀ 잇님들 우리 모두 말조심, 자나깨나 말조심~! 아직 육퇴못하신 잇님들~ 얼른 육퇴하고 쑥덕거리러 오세요🤗 ⠀ #올리고나서보이는 #집안꼴 #창피하다
요즘일이힘들어피곤한히동구리😭
코인찍고곱창찍고포차찍고룸쏘찍고귀가🙈
피곤한주말이였다히히 이젠 셀카도못찍겟다ㅠ

#주말데이트 #부부 #부부샷 #셀카스타그램 ##셀고 #여수 #코인노래방 #맨정신 #못부르겠다 #우린 #알콜 #섭취 #해야지 #제맛 #사진 #못올리게함 #그래도 #내맘 #주말엔 #물놀이 #예약 #오예
요즘일이힘들어피곤한히동구리😭 코인찍고곱창찍고포차찍고룸쏘찍고귀가🙈 피곤한주말이였다히히 이젠 셀카도못찍겟다ㅠ #주말데이트 #부부 #부부샷 #셀카스타그램 ##셀고 #여수 #코인노래방 #맨정신 #못부르겠다 #우린 #알콜 #섭취 #해야지 #제맛 #사진 #못올리게함 #그래도 #내맘 #주말엔 #물놀이 #예약 #오예
늘 펜션같은 우리집~~
굳이나 나도 먹이겠다고 부르신
딸바보 울아빠~
주말에 먹을 장어도 좀전에
80만원주고 주문하셨다^^
정말 어디가도 우리집같은 
경치는 없는듯ㅎㅎ
#짱가네낚시터 #행복한우리집 #오늘은 #한우 #주말엔 #장어예약 #넘먹기만함
늘 펜션같은 우리집~~ 굳이나 나도 먹이겠다고 부르신 딸바보 울아빠~ 주말에 먹을 장어도 좀전에 80만원주고 주문하셨다^^ 정말 어디가도 우리집같은 경치는 없는듯ㅎㅎ #짱가네낚시터 #행복한우리집 #오늘은 #한우 #주말엔 #장어예약 #넘먹기만함
실습 3주차
저 뭐라두 훔칠테니 절도죄러 데려가주세여
실습 못 가게ㅜㅠㅠㅠ 으헝

#주말엔 #기필코 #9시에 #일어날거다 #하지만 #매번 #5시에 #눈이 #떠지는 #차칸놈 #차칸새나라어린이 #억울함
실습 3주차 저 뭐라두 훔칠테니 절도죄러 데려가주세여 실습 못 가게ㅜㅠㅠㅠ 으헝 #주말엔 #기필코 #9시에 #일어날거다 #하지만 #매번 #5시에 #눈이 #떠지는 #차칸놈 #차칸새나라어린이 #억울함
여행 가즈아아 🌿
여행 가즈아아 🌿
.
.
.

적응7일째.
이사와서잠텀바뀌고일찍등원한다고고생하는아들ㅠㅠ
그래도활동하는모습보면너무이쁘고좋다😍😍
올여름선생님,친구들과씐나고즐거운물놀이하렴^^
이번주말엔첫휴가떠나자^^ #적응7일째#사진잘찍어주는선생님 #👍 #즐거운물놀이 #활동하는모습 #귀욤터짐 #노랑반아들
#주말엔#형누나들이랑#휴가가자
#원숭이띠아들 #아들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육아맘 #김천맘이다이제
. . . 적응7일째. 이사와서잠텀바뀌고일찍등원한다고고생하는아들ㅠㅠ 그래도활동하는모습보면너무이쁘고좋다😍😍 올여름선생님,친구들과씐나고즐거운물놀이하렴^^ 이번주말엔첫휴가떠나자^^ #적응7일째#사진잘찍어주는선생님 #👍 #즐거운물놀이 #활동하는모습 #귀욤터짐 #노랑반아들 #주말엔#형누나들이랑#휴가가자 #원숭이띠아들 #아들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육아맘 #김천맘이다이제
주말엔 에버랜드ㅋㅋㅋ
팬더.호랑이.펭귄보구 키즈커버리가서 신나게뛰놀구 기차2번타구 정원서놀구~ 물총놀이는 구경만ㅋ그래두 보기만해도 시원하다~ 🏃‍♂️🏃‍♂️🏃‍♂️🏃‍♂️🏃‍♂️🏃‍♂️🏃‍♂️🏃‍♂️🏃‍♂️
정원에서 분사되는 물안개맞고 시원하다며
달려달려~~계속 달리다 나오는길에 윰차에서 자동차타러가자고하더니 뻗으심☺짧은시간 알차게놀구왔다~
ㆍ
ㆍ
ㆍ
#31개월23일
#주말엔 에버랜드ㅋ
#다음번에 아빠랑 우비랑 물총준비?ㅋ
주말엔 에버랜드ㅋㅋㅋ 팬더.호랑이.펭귄보구 키즈커버리가서 신나게뛰놀구 기차2번타구 정원서놀구~ 물총놀이는 구경만ㅋ그래두 보기만해도 시원하다~ 🏃‍♂️🏃‍♂️🏃‍♂️🏃‍♂️🏃‍♂️🏃‍♂️🏃‍♂️🏃‍♂️🏃‍♂️ 정원에서 분사되는 물안개맞고 시원하다며 달려달려~~계속 달리다 나오는길에 윰차에서 자동차타러가자고하더니 뻗으심☺짧은시간 알차게놀구왔다~ ㆍ ㆍ ㆍ #31개월23일 #주말엔 에버랜드ㅋ #다음번에 아빠랑 우비랑 물총준비?ㅋ
#20190712
#20190713
#주말엔
#친정식구와함께

할머니는 안이쁘지만 사랑한다는
우리시후🤣🤣
삼춘삼춘,하며 따라다니는
시후👫시아
내사랑들🧡사랑해

#친정은사랑입니다
#20190712 #20190713 #주말엔 #친정식구와함께 할머니는 안이쁘지만 사랑한다는 우리시후🤣🤣 삼춘삼춘,하며 따라다니는 시후👫시아 내사랑들🧡사랑해 #친정은사랑입니다
하와이 패션으로 얼집등원#아침엔 컨디션도좋았고 등원도 잘했건만  주말에 넘 빡시게 놀았는지 얼집서 하루죙일 찡찡이#체육활동도 못하고 밥도 잘안먹고 주무셨단다#주말엔 살살 놀기로하자!
하와이 패션으로 얼집등원#아침엔 컨디션도좋았고 등원도 잘했건만 주말에 넘 빡시게 놀았는지 얼집서 하루죙일 찡찡이#체육활동도 못하고 밥도 잘안먹고 주무셨단다#주말엔 살살 놀기로하자!
광교점 개니저님과 함께🐶
화요일 스타트!
-
#피지컬트레이너김태훈
#피트니스20광교점
-
여름이라 더워죽겠는데 아직도 가리고 계십니까!!!
지금 당장 키로 옆으로 오시죠!
-
✔️다이어트
✔️근육증가
✔️체형교정
✔️체력증진
-
무료 pt 문의
☎️031-214-9620 
고민하지마시고 전화주세요!!!
.
. .
.
.
#피트니스20 #수원 #광교 #광교피티 #광교헬스 #피트니스20신사점 #김용도 #용도리티비 #주말엔 #헬스클럽 #불토 #인계동 #좋아요 #팔로우 #맞팔 #인친 #소통 #like #follow
광교점 개니저님과 함께🐶 화요일 스타트! - #피지컬트레이너김태훈 #피트니스20광교점 - 여름이라 더워죽겠는데 아직도 가리고 계십니까!!! 지금 당장 키로 옆으로 오시죠! - ✔️다이어트 ✔️근육증가 ✔️체형교정 ✔️체력증진 - 무료 pt 문의 ☎️031-214-9620 고민하지마시고 전화주세요!!! . . . . . #피트니스20 #수원 #광교 #광교피티 #광교헬스 #피트니스20신사점 #김용도 #용도리티비 #주말엔 #헬스클럽 #불토 #인계동 #좋아요 #팔로우 #맞팔 #인친 #소통 #like #follow
•
한 차례 비가 내려 상쾌한 화요일 아침,☔️ .
밀라노에서 오신 사공 아저씨의
‘오~ 솔레미오’ 
잠시 감상하시며 
상콤한 하루 시작하세요! 😘
.
.
. .
#마카오 #끝나지않은이야기 #리틀베네치아 #베네시안곤돌라 #아이들과함께라면 #적극추천해요 #주말엔 #기본50분이상대기 #사공팁주는거잊지않기🤣#beyondtheexpectations #macau #littlevenice #osolemio ☀️
• 한 차례 비가 내려 상쾌한 화요일 아침,☔️ . 밀라노에서 오신 사공 아저씨의 ‘오~ 솔레미오’ 잠시 감상하시며 상콤한 하루 시작하세요! 😘 . . . . #마카오 #끝나지않은이야기 #리틀베네치아 #베네시안곤돌라 #아이들과함께라면 #적극추천해요 #주말엔 #기본50분이상대기 #사공팁주는거잊지않기🤣#beyondtheexpectations #macau #littlevenice #osolemio ☀️
#아침일상 
우리하쥬니하민이잠버릇이
안조아서침대에서떨어질까봐
낮은침대로구매햇는데
자다가쿵쿵소리나면놀라서
일어나서보면둘중한놈이
떨어져서자고잇음ㅋㅋ
나도이젠쿵소리나도안일어나고
그냥떨어졋군아하고자는데
아침에일어나면불안불안하게
꼭저끝에서자고잇는아들둘
침대도작은것도아닌데
왜저러고자는지 참 이해안가
근데평일인데지금까지자면우야노
오늘은얼집지각하겟드아😭😭
.
.
.
.
.
.
.
.
.
#화요일 #평일엔 #늦잠 #주말엔 #새벽기상 
#특이해 #그래도예쁨 #도치맘 #내새끼들❤️
#아침일상 우리하쥬니하민이잠버릇이 안조아서침대에서떨어질까봐 낮은침대로구매햇는데 자다가쿵쿵소리나면놀라서 일어나서보면둘중한놈이 떨어져서자고잇음ㅋㅋ 나도이젠쿵소리나도안일어나고 그냥떨어졋군아하고자는데 아침에일어나면불안불안하게 꼭저끝에서자고잇는아들둘 침대도작은것도아닌데 왜저러고자는지 참 이해안가 근데평일인데지금까지자면우야노 오늘은얼집지각하겟드아😭😭 . . . . . . . . . #화요일 #평일엔 #늦잠 #주말엔 #새벽기상 #특이해 #그래도예쁨 #도치맘 #내새끼들❤️
#NLN test 
#National league for nursing
#시험준비 
#월요일부터 다시공부시작😢😢😢😥😥😥😥 #아휴 더워서 원~
#날씨 너무 덥다
#수험생 🤣🤣🤣🤣🤣🤣🤣🤣
#주말엔 놀아야지!!
#메디컬학과입학시험
#공부스타그램
#NLN test #National league for nursing #시험준비 #월요일부터 다시공부시작😢😢😢😥😥😥😥 #아휴 더워서 원~ #날씨 너무 덥다 #수험생 🤣🤣🤣🤣🤣🤣🤣🤣 #주말엔 놀아야지!! #메디컬학과입학시험 #공부스타그램
같이잘놀면 세상예쁜 선자매~💕 #여름이다 #주말엔 #수영 #요즘 #둘이잘놀아 #세상예쁨 #자매샷 #사랑해 #선자매 #주말일상
#190713
#d+209

카시트사러 가는 동안 튤립이랑 잘 놀고 잠까지 잘 자주는 너...💕
이제 차에서도 잘 있어주니 얼마나 감사한지...🙏
.
주말은 역시 아빠한테 안겨야 좋지~
하루종일 아빠한테 안겨서
아빠가 뽀뽀해줘서 좋지...?
아빠한테 안겨서 할부지 어깨에 손올리고 얼굴도 만지고 신났네 우리귀요미~ㅎㅎㅎ
아빠랑 놀고 할부지랑 노니까 하루 끝!
주말은 왜 시간이 빨리가는가...
집안 청소는 손도 못대고 오늘도 밖에서 놀았구나 ㅎㅎㅎㅎ
아...청소는 언제하지....?!😭😭
.
.
.
#6개월아기 #카시트도잘타요 #무한튤립사랑 #외출필수품 #😍
#주말엔 #아빠한테안기고 #할비만나고 #오늘도 #알차게놀았구나 #시간순삭
#오늘도 #바쁜하루 #폭풍성장하는너
#❤️사랑해서진아❤️
#190713 #d+209 카시트사러 가는 동안 튤립이랑 잘 놀고 잠까지 잘 자주는 너...💕 이제 차에서도 잘 있어주니 얼마나 감사한지...🙏 . 주말은 역시 아빠한테 안겨야 좋지~ 하루종일 아빠한테 안겨서 아빠가 뽀뽀해줘서 좋지...? 아빠한테 안겨서 할부지 어깨에 손올리고 얼굴도 만지고 신났네 우리귀요미~ㅎㅎㅎ 아빠랑 놀고 할부지랑 노니까 하루 끝! 주말은 왜 시간이 빨리가는가... 집안 청소는 손도 못대고 오늘도 밖에서 놀았구나 ㅎㅎㅎㅎ 아...청소는 언제하지....?!😭😭 . . . #6개월아기 #카시트도잘타요 #무한튤립사랑 #외출필수품 #😍 #주말엔 #아빠한테안기고 #할비만나고 #오늘도 #알차게놀았구나 #시간순삭 #오늘도 #바쁜하루 #폭풍성장하는너 #❤️사랑해서진아❤️
#더페이머스램 #홍대카페 
#빵뷔페 #주말엔 조용한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