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립다그램

#已发帖 7020
🌃
넘넘 오랜만에
상품 사진 아니고 정말 내 #일상사진
탁 트인데 와서 바람 쐬니
그나마 위로가 되는구나😂
.
.
.
#데일리 #일상 #청계천 #을지로 #밤산책 #소확행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오오티디 #데일리룩 #데일리핏 #한여름밤의꿈 #맞팔 #소통 #좋아요 #불금 #금요스타그램 #한주끝 #졸립다그램
🌃 넘넘 오랜만에 상품 사진 아니고 정말 내 #일상사진 탁 트인데 와서 바람 쐬니 그나마 위로가 되는구나😂 . . . #데일리 #일상 #청계천 #을지로 #밤산책 #소확행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오오티디 #데일리룩 #데일리핏 #한여름밤의꿈 #맞팔 #소통 #좋아요 #불금 #금요스타그램 #한주끝 #졸립다그램
신랑이랑 저녁먹고있는데 옆에서 저러구 졸고있음ㅋㅋㅋ아 귀여웡~!!!♡♡ #졸립다그램 #엄마아빠밥먹는데옆에서 #꾸벅🙇 #귀여워💕 #육아스타그램 #생후290일 #많이컷다아들 #사랑해💕
신랑이랑 저녁먹고있는데 옆에서 저러구 졸고있음ㅋㅋㅋ아 귀여웡~!!!♡♡ #졸립다그램 #엄마아빠밥먹는데옆에서 #꾸벅🙇 #귀여워💕 #육아스타그램 #생후290일 #많이컷다아들 #사랑해💕
영화2 .
.
. 
#재밌다그램#맛들였음😄#졸립다그램 🐷
#너이뻐

이른 육퇴 시켜줄때
그 불안함이 현실로

물 심부름만 5번째
버텨보겠다는거지😥
.
.
.
#새벽1시 #육출 #원숭이띠아들 #4세 #졸립다그램 #아들맘 #대구맘 #일상 #육아기록 #좋아요 #줌마그램
#너이뻐 이른 육퇴 시켜줄때 그 불안함이 현실로 물 심부름만 5번째 버텨보겠다는거지😥 . . . #새벽1시 #육출 #원숭이띠아들 #4세 #졸립다그램 #아들맘 #대구맘 #일상 #육아기록 #좋아요 #줌마그램
.
#어제오늘일상 
연속 2틀 소아과 진료 다녀왔더니
이렇게 피곤할일?😅
엄빠가 같이 가주셔서 노당황!
선생님이 하양이 배꼽을 보시더니....
성깔 있다묘🤪 배꼽이 튀어나옴 
그렇다는데 진짜인가용????🙃
할미.하부지 눈에서 하트뿅뿅❤️💕💗
.
.
어제는 조리원에서 몸무게 젤 많이 늘은
아가로 1등함💪🏻나이쑤 ㅎㅎㅎㅎ 3.36kg
남들에겐 소음이지만 아직까지 엄마에겐
너에 울음소리는 너무 귀엽단말이쥐😝
아빠가 팩한 얼굴 보이는마냥
놀란 토끼눈ㅎㅎㅎ 사진 포착 잽빨라야해 .
.
.
#생후15일 #생후16일 #출산16일째 
#신생아진료 #모유수유 #새벽수유
#졸립다그램 #조캉스 #은근많이바쁨
#센트리움산후조리원 #리엔나산후조리원
. #어제오늘일상 연속 2틀 소아과 진료 다녀왔더니 이렇게 피곤할일?😅 엄빠가 같이 가주셔서 노당황! 선생님이 하양이 배꼽을 보시더니.... 성깔 있다묘🤪 배꼽이 튀어나옴 그렇다는데 진짜인가용????🙃 할미.하부지 눈에서 하트뿅뿅❤️💕💗 . . 어제는 조리원에서 몸무게 젤 많이 늘은 아가로 1등함💪🏻나이쑤 ㅎㅎㅎㅎ 3.36kg 남들에겐 소음이지만 아직까지 엄마에겐 너에 울음소리는 너무 귀엽단말이쥐😝 아빠가 팩한 얼굴 보이는마냥 놀란 토끼눈ㅎㅎㅎ 사진 포착 잽빨라야해 . . . #생후15일 #생후16일 #출산16일째 #신생아진료 #모유수유 #새벽수유 #졸립다그램 #조캉스 #은근많이바쁨 #센트리움산후조리원 #리엔나산후조리원
식물 추출물이라 부작용걱정 안하고
미감탕 마시는데 살 슉슉 빠지고 있어용
동봉된 설명서도 아쥬 한몫한다규,,🤭
.
.
.
#다이어트제품 
#자연미감 
#마시는다이어트 
#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프리티우먼 
#운동하는여자 #자기관리 #몸매관리 #출근길 #아침 #뷰스타그램 #뷰티정보
식물 추출물이라 부작용걱정 안하고 미감탕 마시는데 살 슉슉 빠지고 있어용 동봉된 설명서도 아쥬 한몫한다규,,🤭 . . . #다이어트제품 #자연미감 #마시는다이어트 #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프리티우먼 #운동하는여자 #자기관리 #몸매관리 #출근길 #아침 #뷰스타그램 #뷰티정보
⠀⠀⠀⠀⠀⠀⠀⠀⠀⠀⠀⠀⠀⠀⠀⠀
자자좀... 잘시간입니다 왕자님...🥵
시중들다 하루 다갔네...
⠀⠀⠀⠀⠀⠀⠀⠀⠀⠀⠀⠀⠀⠀⠀⠀ 자자좀... 잘시간입니다 왕자님...🥵 시중들다 하루 다갔네...
.
오늘 빙수를 못머꼬와서 아쉽😋
곧 빙수머그러 또 가야징 ◡̈
그나저나 저녁머꼬
연습장가자는분은 어디가셧나?🙄
#오늘도패스 🏌️‍♀️
#졸립다그램
. 오늘 빙수를 못머꼬와서 아쉽😋 곧 빙수머그러 또 가야징 ◡̈ 그나저나 저녁머꼬 연습장가자는분은 어디가셧나?🙄 #오늘도패스 🏌️‍♀️ #졸립다그램
#여유 #일요일#졸립다그램
자듀자듀 졸립다😴
자듀자듀 졸립다😴
#생후306❤️ #셀카타임😎ㅋㅋㅋㅋㅋㅋ

아이쿵잘잔당💕 엄마는그틈에셀카타임ㅋㅋ
나도잠이모자란데자야하는데ㅠㅠ눈꺼플은무거움
자면서행복한꿈꾸는가보다^^미소가예쁨😍
엄마심쿵했자나❤️💋❤️💋❤️ #10개월아기 #9월생아기 #황금개띠아기
#자면서웃기 #배냇짓포착 #심쿵 #아예뽀랏
#천사가따로없다 #사랑해엄빠딸
#졸립다그램 #육아맘 #애스타그램 #육아중
#생후306❤️ #셀카타임😎ㅋㅋㅋㅋㅋㅋ 아이쿵잘잔당💕 엄마는그틈에셀카타임ㅋㅋ 나도잠이모자란데자야하는데ㅠㅠ눈꺼플은무거움 자면서행복한꿈꾸는가보다^^미소가예쁨😍 엄마심쿵했자나❤️💋❤️💋❤️ #10개월아기 #9월생아기 #황금개띠아기 #자면서웃기 #배냇짓포착 #심쿵 #아예뽀랏 #천사가따로없다 #사랑해엄빠딸 #졸립다그램 #육아맘 #애스타그램 #육아중
#주말오후
⠀
⠀
⠀
⠀
-
앉아도 졸립고
서도 졸립고
누우면 이대로 아침일까봐
-
⠀
⠀
⠀
⠀
⠀
#낮잠 #꿀잠 #스르륵 #졸립다그램
#주말오후 ⠀ ⠀ ⠀ ⠀ - 앉아도 졸립고 서도 졸립고 누우면 이대로 아침일까봐 - ⠀ ⠀ ⠀ ⠀ ⠀ #낮잠 #꿀잠 #스르륵 #졸립다그램
첫줄
이시간만되면
습관처럼 졸려요 아우ㅋ
이제 나갈준비 해야하는데
#초복인데 닭드셨어요?
ㆍ
병원에 입원해계신 이모
치킨사들고 병문안갔다가
#엄마모시고 백숙사드리려고요
ㆍ
오늘도 #돈쓰는날 이네요ㅋ
첫줄 이시간만되면 습관처럼 졸려요 아우ㅋ 이제 나갈준비 해야하는데 #초복인데 닭드셨어요? ㆍ 병원에 입원해계신 이모 치킨사들고 병문안갔다가 #엄마모시고 백숙사드리려고요 ㆍ 오늘도 #돈쓰는날 이네요ㅋ
#.
.
.
#일하기싫다 
야근중에 갑자기 인스타질 .
.
올해도 #신청했다 #2019핑크런
.
#당연히 #3km코스
.
.

#꼴지만아니면대징
.
.
신청은3번째
참가는...
.
#올해는뛰자
.
.
과하연 올해 티셔츠는!!
덜 총사러울까!! .
.
#티셔츠탓 아니면 #내탓?!?!!
.
.
#핑크런 말고 #브라운런 #카키런 안되낭..
.
.
.
여튼 #퇴근하고싶다.
.
.
이것은 #야근스타그램 #졸립다그램
하루에 일은 #4시간만하고싶다그램 
#2019핑크런 #2019핑크런대구대회 
#마라톤 #20190908 #대구스타디움
올해는 #뛰자 아니 #걷자
.
.
#PinkRun
#. . . #일하기싫다 야근중에 갑자기 인스타질 . . 올해도 #신청했다 #2019핑크런 . #당연히 #3km코스 . . #꼴지만아니면대징 . . 신청은3번째 참가는... . #올해는뛰자 . . 과하연 올해 티셔츠는!! 덜 총사러울까!! . . #티셔츠탓 아니면 #내탓?!?!! . . #핑크런 말고 #브라운런 #카키런 안되낭.. . . . 여튼 #퇴근하고싶다. . . 이것은 #야근스타그램 #졸립다그램 하루에 일은 #4시간만하고싶다그램 #2019핑크런 #2019핑크런대구대회 #마라톤 #20190908 #대구스타디움 올해는 #뛰자 아니 #걷자 . . #PinkRun
....,,,
시사회 당첨되서 다녀온 #영화진범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인가? 
개인적으로는 초중반까지는 뭔가 그냥 무난했다고 
생각했는데 범인을 유추할수 없게 하기위해 이리저리 
꼬아놓으려는 노력을 했지만 개연성도 긴장감도 없고 
송새벽 (영훈씨) 우울한 분위기 시종일관 보는것도 곤욕ㅠ 
영화 짜임새가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하는 갠적인 생각 
뭐 개취니까 직접보고 판단들 하시기를...😅
.
유선배우의 영훈씨 영훈씨만 귀가에 맴도는것 같다
.
@kinolights 감사합니다
.
.
.
#진범#시사회#롯데시네마건대입구#송새벽
#유선#장혁진#오민석#영훈씨#영화#무비
#키노라이츠#오랫만에문화생활#영화수니
#영화스타그램#졸립다그램#낼부터장마
....,,, 시사회 당첨되서 다녀온 #영화진범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인가? 개인적으로는 초중반까지는 뭔가 그냥 무난했다고 생각했는데 범인을 유추할수 없게 하기위해 이리저리 꼬아놓으려는 노력을 했지만 개연성도 긴장감도 없고 송새벽 (영훈씨) 우울한 분위기 시종일관 보는것도 곤욕ㅠ 영화 짜임새가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하는 갠적인 생각 뭐 개취니까 직접보고 판단들 하시기를...😅 . 유선배우의 영훈씨 영훈씨만 귀가에 맴도는것 같다 . @kinolights 감사합니다 . . . #진범#시사회#롯데시네마건대입구#송새벽 #유선#장혁진#오민석#영훈씨#영화#무비 #키노라이츠#오랫만에문화생활#영화수니 #영화스타그램#졸립다그램#낼부터장마
점심식사:)
°
°
°
°
°
°
°
°
°

휘릭~
볼일보고

냠뇸
밥 한그릇 뚝딱 비워지는 매운맛"
쭈꾸미,소갈비 마시찜 °
°
°
°
°

#불쭈꾸미
#소갈비찜매운맛
#masizzim

#마시찜 #점심식사#먹스타그램 #맛스타크램 #여름 #매운맛 #밥한공기뚝딱 #아이파크몰 
#일상그램 #냠냠 #냠뇸뇸 #식곤증 💤 #졸립다그램 #배부르다그램
점심식사:) ° ° ° ° ° ° ° ° ° 휘릭~ 볼일보고 냠뇸 밥 한그릇 뚝딱 비워지는 매운맛" 쭈꾸미,소갈비 마시찜 ° ° ° ° ° #불쭈꾸미 #소갈비찜매운맛 #masizzim #마시찜 #점심식사#먹스타그램 #맛스타크램 #여름 #매운맛 #밥한공기뚝딱 #아이파크몰 #일상그램 #냠냠 #냠뇸뇸 #식곤증 💤 #졸립다그램 #배부르다그램
•
하늘은 참 이쁜데
너무너무너무 더운날 😅
더위먹지 않도록 조심하세여~🙋
• 하늘은 참 이쁜데 너무너무너무 더운날 😅 더위먹지 않도록 조심하세여~🙋
살아살아 쑥쑥 빠져라
근데 살빼기에 가장 좋은 건 필라테스도 아니고 
스트레스가 최고같다,, ˃̣̣̣̣̣̣︿˂̣̣̣̣̣̣ 이걸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입맛도 없어,, 😢
.
.
#날씨는내속도모르고맑다 #힘들어도 #열심히 #살빼자 #다이어터 #필라테스복 #운동복추천 #젝시믹스 #필라테스 #필테 #기구필라테스
살아살아 쑥쑥 빠져라 근데 살빼기에 가장 좋은 건 필라테스도 아니고 스트레스가 최고같다,, ˃̣̣̣̣̣̣︿˂̣̣̣̣̣̣ 이걸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입맛도 없어,, 😢 . . #날씨는내속도모르고맑다 #힘들어도 #열심히 #살빼자 #다이어터 #필라테스복 #운동복추천 #젝시믹스 #필라테스 #필테 #기구필라테스
⠀
⠀
오늘 엄청 덥네요🥵
⠀
⠀
#여름 #hot
#일상 #일상그램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졸립다그램
⠀ ⠀ 오늘 엄청 덥네요🥵 ⠀ ⠀ #여름 #hot #일상 #일상그램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졸립다그램
#집으로 #졸립다그램
오늘따라 너무 졸립다😥😥 커피수혈이 절실하다
.
.
.
#대구 #일하는중 #졸립다 #나른한오후 #selfie #일상 #daily #졸립다그램 #셀스타그램📷
오늘따라 너무 졸립다😥😥 커피수혈이 절실하다 . . . #대구 #일하는중 #졸립다 #나른한오후 #selfie #일상 #daily #졸립다그램 #셀스타그램📷
#대구국제공항 #제주도출장✈️ #졸립다그램 #국세공무원교육원 #신규자교육 강의하러 출발~ 2시간를 위해, 이렇게 아침부터... 졸려~
#대구국제공항 #제주도출장✈️ #졸립다그램 #국세공무원교육원 #신규자교육 강의하러 출발~ 2시간를 위해, 이렇게 아침부터... 졸려~
#오랜만이야 
그러게... 정말 오랜만에 회사에서 원고를 보다니? ㅋ
컴 화면으로 원고 보는걸 안좋아해서 출력용으로 집에 가져와 보곤 했는데 오늘은 일하다 집중도 안되고.. 머리 좀 식힐겸 남은 시간은 원고 보는 시간으로~~
레시피북이라 읽는건 정말 잘 읽히더라... ㅋㅋㅋ
나중에 꼭 한번 해먹어 보고 싶은 생각이 절로 나게 하는게... 책으로 나오면 더 예쁘겠구만~^^
오늘은 집에 가면 푹 잘 수 있을것 같은 예감이? ㅋ
#조용한#나만의공간#나의일터#나의공부방#잼있어#기분좋은날#졸립다그램
#오랜만이야 그러게... 정말 오랜만에 회사에서 원고를 보다니? ㅋ 컴 화면으로 원고 보는걸 안좋아해서 출력용으로 집에 가져와 보곤 했는데 오늘은 일하다 집중도 안되고.. 머리 좀 식힐겸 남은 시간은 원고 보는 시간으로~~ 레시피북이라 읽는건 정말 잘 읽히더라... ㅋㅋㅋ 나중에 꼭 한번 해먹어 보고 싶은 생각이 절로 나게 하는게... 책으로 나오면 더 예쁘겠구만~^^ 오늘은 집에 가면 푹 잘 수 있을것 같은 예감이? ㅋ #조용한#나만의공간#나의일터#나의공부방#잼있어#기분좋은날#졸립다그램
너무 너무 졸린데..과자는 왜이렇게 맛있는거야..😴 #자면서먹는애 
#대다나다
#졸립다그램
너무 너무 졸린데..과자는 왜이렇게 맛있는거야..😴 #자면서먹는애 #대다나다 #졸립다그램
일끝나고 바로 서울가기 헤헤🌝
일끝나고 바로 서울가기 헤헤🌝
#토요일

주룩주룩 비오는 주말
매장에서 혼자 #강식당 보고있죠
이런날은 낮잠자고 싶은날

#졸립다그램
#비온다그램
#주말스타그램 
#아랑맘
#청주맘
#토요일 주룩주룩 비오는 주말 매장에서 혼자 #강식당 보고있죠 이런날은 낮잠자고 싶은날 #졸립다그램 #비온다그램 #주말스타그램 #아랑맘 #청주맘
#오늘저녁
뭐먹을까.. 고민하다가..#길거리음식 😋
이름모르는..#통통새우#통통오징어 🐷🐷
어쩌다보니.... #반쎄오 3가지..#식탐쟁이들
결국... #먹다지침#졸립다그램 😋😋
#오늘도이렇게#푹쉬는중 😍😍
.
.
🇻🇳#여행중#nhatrang#베트남여행#여기는나트랑
#오늘저녁 뭐먹을까.. 고민하다가..#길거리음식 😋 이름모르는..#통통새우#통통오징어 🐷🐷 어쩌다보니.... #반쎄오 3가지..#식탐쟁이들 결국... #먹다지침#졸립다그램 😋😋 #오늘도이렇게#푹쉬는중 😍😍 . . 🇻🇳#여행중#nhatrang#베트남여행#여기는나트랑
.
#오늘꿀날씨
가만있음 병나는 #아주미
밀크티맛집 
#카페진정성
이거마시러 김포까지 올일은 아니지만

담주부터 애덜 기말고사 기간이라..
아시쥬~~~
셤기간땐 서로가 다 예민한거

운전하며 공기좋은곳에서 릴렉스하고 싶었는데
웬걸 주변이 온통 공사중이라
먼지라는 먼지는 다 흡입했네요🤣🤣🤣
괜찮아유~~~
#시험지옥
#시험전쟁
보단 훠~~얼씬 건강에 좋을테니🤣🤣
,
.
#일상#고3#중3#수험생맘의주저리
. #오늘꿀날씨 가만있음 병나는 #아주미 밀크티맛집 #카페진정성 이거마시러 김포까지 올일은 아니지만 담주부터 애덜 기말고사 기간이라.. 아시쥬~~~ 셤기간땐 서로가 다 예민한거 운전하며 공기좋은곳에서 릴렉스하고 싶었는데 웬걸 주변이 온통 공사중이라 먼지라는 먼지는 다 흡입했네요🤣🤣🤣 괜찮아유~~~ #시험지옥 #시험전쟁 보단 훠~~얼씬 건강에 좋을테니🤣🤣 , . #일상#고3#중3#수험생맘의주저리
내꺼만없음😭 😭니네둘은 좋겠다 이용서진
내꺼만없음😭 😭니네둘은 좋겠다 이용서진
핸드폰 사진첩 정리하다 재미난 사진이며 글을보다 함께 웃어보자고 ㅋㅋㅋㅋ
.
.
.
.
#일상그램 #웃으면서살아요 #미소지음 #새벽에 #졸립다그램 #감사감사 #다이어트는먹는걸로 #혼자서 #실실웃지요
핸드폰 사진첩 정리하다 재미난 사진이며 글을보다 함께 웃어보자고 ㅋㅋㅋㅋ . . . . #일상그램 #웃으면서살아요 #미소지음 #새벽에 #졸립다그램 #감사감사 #다이어트는먹는걸로 #혼자서 #실실웃지요
.
달속에 비행기를 넣을수가 없으니... 내 프레임안에 달이 들어올때까지 기다려야겠다..
.
.
.
새벽 4시 30분의 북성포구 풍경...
.
.
.
#야경엔애기백통안쓰는걸로
#졸립다그램 
#북성포구 
#북성포구야경 
#도와줘요베트맨 
#환경오염 
#6d #ef70200 #애기백통
. 달속에 비행기를 넣을수가 없으니... 내 프레임안에 달이 들어올때까지 기다려야겠다.. . . . 새벽 4시 30분의 북성포구 풍경... . . . #야경엔애기백통안쓰는걸로 #졸립다그램 #북성포구 #북성포구야경 #도와줘요베트맨 #환경오염 #6d #ef70200 #애기백통
잤으면서 ......... 끝까지 햇빛때문에 눈감았대............ #고집탱이 😑

#이시원 #시워니그램 #졸립다그램 #잤다그램 #분명잤다 #아들 #네살아들
잤으면서 ......... 끝까지 햇빛때문에 눈감았대............ #고집탱이 😑 #이시원 #시워니그램 #졸립다그램 #잤다그램 #분명잤다 #아들 #네살아들
#라푼젤 뮤지컬 
# 지겹다
#라푼젤만조아하는..
#졸립다그램 
# 아드님 로봇책에빠짐
#집에가기 글럿다
#라푼젤 뮤지컬 # 지겹다 #라푼젤만조아하는.. #졸립다그램 # 아드님 로봇책에빠짐 #집에가기 글럿다
파란하늘♡
파란하늘♡
벌써 아침 🔅
일어나기싫어죽겠네 …
ㆍ
울아들 초등학교가면 더 빨리일어나야하는데
아침잠 많은 난 큰일이당 ㅋ😴
ㆍ
ㆍ
#모닝 #육아 #셀피 #셀카 #졸립다그램 #나
#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줌마그램 #일상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육아그램 #아들
#아들스타그램 #늦잠 #아침 #굿모닝 #데일리
벌써 아침 🔅 일어나기싫어죽겠네 … ㆍ 울아들 초등학교가면 더 빨리일어나야하는데 아침잠 많은 난 큰일이당 ㅋ😴 ㆍ ㆍ #모닝 #육아 #셀피 #셀카 #졸립다그램 #나 #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줌마그램 #일상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육아그램 #아들 #아들스타그램 #늦잠 #아침 #굿모닝 #데일리
주여, 제발 이 곳에도 평화가 있길🕊
...................바람 잘 날이 없구나🤬
.
.
.
#평화가필요해 #릴렉스 #5교시수업있음 #🤦🏻‍♀️ #머리아포 #졸립다그램 #워킹맘 #샘스타그램 #일상
주여, 제발 이 곳에도 평화가 있길🕊 ...................바람 잘 날이 없구나🤬 . . . #평화가필요해 #릴렉스 #5교시수업있음 #🤦🏻‍♀️ #머리아포 #졸립다그램 #워킹맘 #샘스타그램 #일상
시아애비랑 점심먹고 신랑은다시 가게로 
난 시현이랑집오다가 시현이유모차서 기절
테라스에서 잠깐한숨돌리고 집가서 집안일해야지🤪울편식쟁이 시아 반찬은 뭘먹여야하나ㅜㅜ
#맛점
#황태구이
#제육볶음
#쌈밥
#졸립다그램
#가족스타그램
#반찬고민
#편식고치는방법좀알려주세요
#시현이잘자네
#줌마스타그램
#일상
#육아소통
시아애비랑 점심먹고 신랑은다시 가게로 난 시현이랑집오다가 시현이유모차서 기절 테라스에서 잠깐한숨돌리고 집가서 집안일해야지🤪울편식쟁이 시아 반찬은 뭘먹여야하나ㅜㅜ #맛점 #황태구이 #제육볶음 #쌈밥 #졸립다그램 #가족스타그램 #반찬고민 #편식고치는방법좀알려주세요 #시현이잘자네 #줌마스타그램 #일상 #육아소통
기프티콘 남은금액 있길래
써버렸다😊잘썼다😊잠깐 3시간있기
헤헤 긴 배꼽티 올만에 입는다 손을 올리면
배가 보이는 옷😊
.
.
#일상그램 #직딩그램 #아메리카노 
#오늘따라 #쓴거 #기분탓인가🤔 
#졸립다그램 #멍하다그램
기프티콘 남은금액 있길래 써버렸다😊잘썼다😊잠깐 3시간있기 헤헤 긴 배꼽티 올만에 입는다 손을 올리면 배가 보이는 옷😊 . . #일상그램 #직딩그램 #아메리카노 #오늘따라 #쓴거 #기분탓인가🤔 #졸립다그램 #멍하다그램
.
.
노릇노릇한 낮입니다💛
어젯밤 피드로 많이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톡으로 친구들이 문일이냐며🤣
이럴땐 남편보다? 친구or 인친이 낫다는 말이있죠?ㅋㅋㅋ
남편은 하필 어제 출장으로 부재중이었거든요🙈🤭🥵🥺
오늘은 제 몸둥이 덕분에 하루종일 푹 쉬었어요🛌
근데 왜 또 졸립나요?😪😴
.
.
.
🏷밧드야는 오늘마감이고요🏷
. . 노릇노릇한 낮입니다💛 어젯밤 피드로 많이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톡으로 친구들이 문일이냐며🤣 이럴땐 남편보다? 친구or 인친이 낫다는 말이있죠?ㅋㅋㅋ 남편은 하필 어제 출장으로 부재중이었거든요🙈🤭🥵🥺 오늘은 제 몸둥이 덕분에 하루종일 푹 쉬었어요🛌 근데 왜 또 졸립나요?😪😴 . . . 🏷밧드야는 오늘마감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