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혁

#已发帖 12079
📺
무신사TV 편성표 7월 넷째 주 (7.22~7.26)
⠀
24일 (수) NEW 콘텐츠!
[창다로우 사용설명서] 1화
쉽게 도전할 수 없었던 "인싸 스타일링"을
창로와 다로가 대신 입어드립니다!
⠀
25일 (목) [ON스트릿] 16화
을지로에서 옷잘러 찾다가
온스트릿 폐지 위지?!
⠀
26일 (금) [출근룩] 16화
무신사 랭킹 쓸어버림!
비바스튜디오 직원들의 출근룩
⠀
이번 주도 무신사TV의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
#무신사티비 #무신사TV #창다로우 #창다로우사용설명서 #온스트릿 #ON스트릿 #정혁 #모델정혁 #출근룩 #비바스튜디오
📺 무신사TV 편성표 7월 넷째 주 (7.22~7.26) ⠀ 24일 (수) NEW 콘텐츠! [창다로우 사용설명서] 1화 쉽게 도전할 수 없었던 "인싸 스타일링"을 창로와 다로가 대신 입어드립니다! ⠀ 25일 (목) [ON스트릿] 16화 을지로에서 옷잘러 찾다가 온스트릿 폐지 위지?! ⠀ 26일 (금) [출근룩] 16화 무신사 랭킹 쓸어버림! 비바스튜디오 직원들의 출근룩 ⠀ 이번 주도 무신사TV의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 #무신사티비 #무신사TV #창다로우 #창다로우사용설명서 #온스트릿 #ON스트릿 #정혁 #모델정혁 #출근룩 #비바스튜디오
.
살짝 눈을 감을땐 요렇게 감아야해요✋🏻✊🏻
ㄱㅇㅇ....
.
#마틴스미스 #전태원 #정혁 
#martinsmith #봄그리고너
#190721 #그린플러그드동해
. 살짝 눈을 감을땐 요렇게 감아야해요✋🏻✊🏻 ㄱㅇㅇ.... . #마틴스미스 #전태원 #정혁 #martinsmith #봄그리고너 #190721 #그린플러그드동해
.
여기서 킬포는
-팽그르르 도는 태원
-하나둘씩☝🏻✌🏻
-접촉사고날뻔했지만 물흐르듯 지나가는 혁
.
뒷부분은 마티니들이 내려와서 카메라 버려서 엄따🤪
.
#마틴스미스 #전태원 #정혁 
#martinsmith #봄그리고너
#190721 #그린플러그드동해
. 여기서 킬포는 -팽그르르 도는 태원 -하나둘씩☝🏻✌🏻 -접촉사고날뻔했지만 물흐르듯 지나가는 혁 . 뒷부분은 마티니들이 내려와서 카메라 버려서 엄따🤪 . #마틴스미스 #전태원 #정혁 #martinsmith #봄그리고너 #190721 #그린플러그드동해
.
니생각👈🏻또니생각👇🏻니생각👉🏻
.
#마틴스미스 #전태원 #정혁
#martinsmith #미쳤나봐
#190721 #그린플러그드동해
. 니생각👈🏻또니생각👇🏻니생각👉🏻 . #마틴스미스 #전태원 #정혁 #martinsmith #미쳤나봐 #190721 #그린플러그드동해
스투핏럽에서 댄스타임
다음으로 제일 좋아하는 부분-💛
-
#190721#동해그린플러그드
#동해#망상해수욕장
#마틴스미스#정혁#stupidlove
#스투핏럽
스투핏럽에서 댄스타임 다음으로 제일 좋아하는 부분-💛 - #190721#동해그린플러그드 #동해#망상해수욕장 #마틴스미스#정혁#stupidlove #스투핏럽
#soldout 
우리 베이비가 넘치는 사랑을 받고 온라인에서 뜨거운 이별을
하게 되었어요. .
“사코슈 블루” 잘가요 아디오스
.
ㅠ ㅡ ㅠ 
그러나 아직 블루친구 오렌지는 남아있고요, 블루는 온라인에서는 아름다운 이별을 했지만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와 동대문 DDP ‘SEF’매장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주트조합 어머니들에게 당장 자랑하고 어머니들은 뿌듯함x20000 업이에요.
-
아직 남아있는 주트 어벤저스도 많은 사랑 받고 있으니 곧 이별하겠죠 ㅎㅅㅎ 
메리쿱의 진심을 알아주신 좋은이웃님들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
#굿네이버스 #메리쿱 #merrycoop #방글라데시 #주트 #친환경 #유르트 #김로사 #정혁 #오태경작가님 #감사해요
#soldout 우리 베이비가 넘치는 사랑을 받고 온라인에서 뜨거운 이별을 하게 되었어요. . “사코슈 블루” 잘가요 아디오스 . ㅠ ㅡ ㅠ 그러나 아직 블루친구 오렌지는 남아있고요, 블루는 온라인에서는 아름다운 이별을 했지만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와 동대문 DDP ‘SEF’매장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주트조합 어머니들에게 당장 자랑하고 어머니들은 뿌듯함x20000 업이에요. - 아직 남아있는 주트 어벤저스도 많은 사랑 받고 있으니 곧 이별하겠죠 ㅎㅅㅎ 메리쿱의 진심을 알아주신 좋은이웃님들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 #굿네이버스 #메리쿱 #merrycoop #방글라데시 #주트 #친환경 #유르트 #김로사 #정혁 #오태경작가님 #감사해요
⠀⠀⠀⠀⠀⠀
CRITICWEAR 19SUMMER COLLECTION
“TWO FACE”
⠀⠀⠀⠀⠀⠀⠀
- STRIPE T-SHIRT(NAVY)
- MESH POCKET SHORTS(CHARCOAL)
⠀⠀⠀⠀⠀⠀⠀ ⠀⠀⠀⠀⠀⠀⠀
무신사TV 온스트릿 
모델’정혁’ 착용
⠀⠀⠀⠀⠀⠀⠀
www.goodnation.co.kr
⠀⠀⠀⠀⠀⠀ CRITICWEAR 19SUMMER COLLECTION “TWO FACE” ⠀⠀⠀⠀⠀⠀⠀ - STRIPE T-SHIRT(NAVY) - MESH POCKET SHORTS(CHARCOAL) ⠀⠀⠀⠀⠀⠀⠀ ⠀⠀⠀⠀⠀⠀⠀ 무신사TV 온스트릿 모델’정혁’ 착용 ⠀⠀⠀⠀⠀⠀⠀ www.goodnation.co.kr
#미친 #예능 #플레이어
기다린 보람이 있군 🤣🤣🤣👍👍👍
새벽에 웃음 새어나와 입틀어막고 웃음
#꺼이꺼이 #미친예능 #입틀막
#이수근 #이용진 #돌아이 #황제성 
#이진호 #이이경 #정혁 #김동현 #장동민 #tvn #개그맨 #칸쵸 #칸쵸도둑 #대박 #일요일예능
내가 좋아하는 사람 왕창 나오는 예능😍
#미친 #예능 #플레이어 기다린 보람이 있군 🤣🤣🤣👍👍👍 새벽에 웃음 새어나와 입틀어막고 웃음 #꺼이꺼이 #미친예능 #입틀막 #이수근 #이용진 #돌아이 #황제성 #이진호 #이이경 #정혁 #김동현 #장동민 #tvn #개그맨 #칸쵸 #칸쵸도둑 #대박 #일요일예능 내가 좋아하는 사람 왕창 나오는 예능😍
#덕질이즈마이라잎
밤 하늘처럼 매 순간 빛나는 너를 
바라 볼 수 가 있어서✨
-
#190721#동해그린플러그드 
#동해#망상해수욕장
#마틴스미스#전태원#정혁
#알고싶어#martinsmith
밤 하늘처럼 매 순간 빛나는 너를 바라 볼 수 가 있어서✨ - #190721#동해그린플러그드 #동해#망상해수욕장 #마틴스미스#전태원#정혁 #알고싶어#martinsmith
- 중앙로도 이거 해주세요...💙
#직원복지 #근무환경개선 #정혁 meet #스파오
- 중앙로도 이거 해주세요...💙 #직원복지 #근무환경개선 #정혁 meet #스파오
.
새벽 7시에 비바람 뚫고 달려온 보람이 가득 하다 
이렇게 상큼 하면 어쩌라는 거죠?! 🤦🏻‍♀️
참..셀카 7초 죄송.......손 무거운데도 예쁘게 찍어준 마틴 짜응!!
⠀⠀⠀⠀⠀ ⠀ ⠀⠀⠀⠀⠀⠀ ⠀⠀⠀⠀⠀ ⠀⠀⠀ ⠀ ⠀
⠀⠀⠀⠀⠀ ⠀ ⠀⠀⠀⠀⠀⠀ ⠀⠀⠀⠀⠀ ⠀⠀⠀ ⠀ ⠀
#내최애가수#마틴스미스#martinsmith
#전태원#정혁#애정합니다♥️
. 새벽 7시에 비바람 뚫고 달려온 보람이 가득 하다 이렇게 상큼 하면 어쩌라는 거죠?! 🤦🏻‍♀️ 참..셀카 7초 죄송.......손 무거운데도 예쁘게 찍어준 마틴 짜응!! ⠀⠀⠀⠀⠀ ⠀ ⠀⠀⠀⠀⠀⠀ ⠀⠀⠀⠀⠀ ⠀⠀⠀ ⠀ ⠀ ⠀⠀⠀⠀⠀ ⠀ ⠀⠀⠀⠀⠀⠀ ⠀⠀⠀⠀⠀ ⠀⠀⠀ ⠀ ⠀ #내최애가수#마틴스미스#martinsmith #전태원#정혁#애정합니다♥️
어제 조명에 눈시려워 죽을뻔🤭
태원이 쪽보다 혀기쪽 조명은
어떻게 살릴수도 없네😭😭
-
#190721#동해그린플러그드
#동해#망상해수욕장#마틴스미스
#정혁#혁이#두손고이모아
어제 조명에 눈시려워 죽을뻔🤭 태원이 쪽보다 혀기쪽 조명은 어떻게 살릴수도 없네😭😭 - #190721#동해그린플러그드 #동해#망상해수욕장#마틴스미스 #정혁#혁이#두손고이모아
♥ .
.
.
.
.
#전북현대#이동국#정혁
플래이어스!
드디어 1,2회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등등 좋은 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TV 방송이 얼마나 어렵고 일이 많은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리고 플래이어스 스탭 여러분들, 배우들, 게그맨들, 게스트분들께  다시 한번 ㅇ축하드립니다.
.
. 
다음에도 모두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며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
.
.
그리고
저는 브래드, 제임스, 데이비드 아니고 브랜든이에요.
ㅋㅋㅋㅋ
.
.
@stungunkim @artistboy_ @luvlk89
@king__castle @bbangggi1 @mcyori
이수근
.
. 
Players!
Episode 1 and 2 have finally come to a close.
. 
It was a great experience working alongside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and the other great comedians, actors, special guests, and students.
. 
I learned a lot.
.
I never knew how much work went into a TV show. And I want to congratulate everyone who was involved especially the crew!
. 
Until next time!
Hope to see and work with yall soon!
. 
Fighting!
. 
And I am Brandon. Not James, Dave, or Brad.
LOL ㅋㅋㅋㅋ
.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플레이어 #tvn #xtvn
 #브랜든 #model  #모델 #흑인모델 #외국인남자모델 #actor #배우 #외국인배우 #개그맨  #방송
#korea #한국 #tvshow #kdrama #외국인모델 #피팅모델 #패션모델 #blackmodel  #koreanmodel #남자모델
플래이어스! 드디어 1,2회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등등 좋은 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TV 방송이 얼마나 어렵고 일이 많은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리고 플래이어스 스탭 여러분들, 배우들, 게그맨들, 게스트분들께 다시 한번 ㅇ축하드립니다. . . 다음에도 모두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며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 . . 그리고 저는 브래드, 제임스, 데이비드 아니고 브랜든이에요. ㅋㅋㅋㅋ . . @stungunkim @artistboy_ @luvlk89 @king__castle @bbangggi1 @mcyori 이수근 . . Players! Episode 1 and 2 have finally come to a close. . It was a great experience working alongside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and the other great comedians, actors, special guests, and students. . I learned a lot. . I never knew how much work went into a TV show. And I want to congratulate everyone who was involved especially the crew! . Until next time! Hope to see and work with yall soon! . Fighting! . And I am Brandon. Not James, Dave, or Brad. LOL ㅋㅋㅋㅋ .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플레이어 #tvn #xtvn #브랜든 #model #모델 #흑인모델 #외국인남자모델 #actor #배우 #외국인배우 #개그맨 #방송 #korea #한국 #tvshow #kdrama #외국인모델 #피팅모델 #패션모델 #blackmodel #koreanmodel #남자모델
얼굴보느라 시간가는 줄도 모른다는 '얼굴 대유잼' 남성 유튜버 5인

#유튜버 #최토끼 #노잼봇 #정혁 #이서호 #카대남홍준 #인사이트 #뷰티 #인사이트뷰티 #beauty #follow
얼굴보느라 시간가는 줄도 모른다는 '얼굴 대유잼' 남성 유튜버 5인 #유튜버 #최토끼 #노잼봇 #정혁 #이서호 #카대남홍준 #인사이트 #뷰티 #인사이트뷰티 #beauty #follow
플래이어스!
드디어 1,2회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등등 좋은 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TV 방송이 얼마나 어렵고 일이 많은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리고 플래이어스 스탭 여러분들, 배우들, 게그맨들, 게스트분들께  다시 한번 ㅇ축하드립니다.
.
. 
다음에도 모두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며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
.
.
그리고
저는 브래드, 제임스, 데이비드 아니고 브랜든이에요.
ㅋㅋㅋㅋ
.
.
@stungunkim @artistboy_ @luvlk89
@king__castle @bbangggi1 @mcyori
이수근
.
. 
Players!
Episode 1 and 2 have finally come to a close.
. 
It was a great experience working alongside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and the other great comedians, actors, special guests, and students.
. 
I learned a lot.
.
I never knew how much work went into a TV show. And I want to congratulate everyone who was involved especially the crew!
. 
Until next time!
Hope to see and work with yall soon!
. 
Fighting!
. 
And I am Brandon. Not James, Dave, or Brad.
LOL ㅋㅋㅋㅋ
.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플레이어 #tvn #xtvn
 #브랜든 #model  #모델 #흑인모델 #외국인남자모델 #actor #배우 #외국인배우 #개그맨  #방송
#korea #한국 #tvshow #kdrama #외국인모델 #피팅모델 #패션모델 #blackmodel  #koreanmodel #남자모델
플래이어스! 드디어 1,2회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등등 좋은 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TV 방송이 얼마나 어렵고 일이 많은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리고 플래이어스 스탭 여러분들, 배우들, 게그맨들, 게스트분들께 다시 한번 ㅇ축하드립니다. . . 다음에도 모두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며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 . . 그리고 저는 브래드, 제임스, 데이비드 아니고 브랜든이에요. ㅋㅋㅋㅋ . . @stungunkim @artistboy_ @luvlk89 @king__castle @bbangggi1 @mcyori 이수근 . . Players! Episode 1 and 2 have finally come to a close. . It was a great experience working alongside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and the other great comedians, actors, special guests, and students. . I learned a lot. . I never knew how much work went into a TV show. And I want to congratulate everyone who was involved especially the crew! . Until next time! Hope to see and work with yall soon! . Fighting! . And I am Brandon. Not James, Dave, or Brad. LOL ㅋㅋㅋㅋ .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플레이어 #tvn #xtvn #브랜든 #model #모델 #흑인모델 #외국인남자모델 #actor #배우 #외국인배우 #개그맨 #방송 #korea #한국 #tvshow #kdrama #외국인모델 #피팅모델 #패션모델 #blackmodel #koreanmodel #남자모델
⠀
[ESteem. ONAIR📺]
7월 넷째주 에스팀 편성표 공개!⚡
⠀⠀⠀
❗NEW ISSUE❗
✔#한혜진 #MBCFM4U #정오의희망곡
보이는 라디오 기대해주세요!📻
✔#문주연 #한성민 드디어 나오는 #JTBC #열여덟의순간
오늘부터 본방사수하자!🥰
✔#고민성 #정혁 그들이 다녀온 여행,
#tvND #죽네투어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
이번 주에도 많은 기대와 본방사수 해주세요!🙌🏻
-
한혜진 @modelhanhyejin
문주연 @munzu_world 한성민 @sungmin_h_01 
고민성 @koms_koms 정혁 @artistboy_
⠀ [ESteem. ONAIR📺] 7월 넷째주 에스팀 편성표 공개!⚡ ⠀⠀⠀ ❗NEW ISSUE❗ ✔#한혜진 #MBCFM4U #정오의희망곡 보이는 라디오 기대해주세요!📻 ✔#문주연 #한성민 드디어 나오는 #JTBC #열여덟의순간 오늘부터 본방사수하자!🥰 ✔#고민성 #정혁 그들이 다녀온 여행, #tvND #죽네투어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 이번 주에도 많은 기대와 본방사수 해주세요!🙌🏻 - 한혜진 @modelhanhyejin 문주연 @munzu_world 한성민 @sungmin_h_01 고민성 @koms_koms 정혁 @artistboy_
.
빈티지 러버, 정혁의 
동묘 쇼핑 꿀팁🐝 
인싸템을 겟할 수 있는
스팟을 알려Dream
.
➡ 📺
패드림 5화 풀버전은
믹스콘 유튜브에서 👀
. 빈티지 러버, 정혁의 동묘 쇼핑 꿀팁🐝 인싸템을 겟할 수 있는 스팟을 알려Dream . ➡ 📺 패드림 5화 풀버전은 믹스콘 유튜브에서 👀
플래이어스!
드디어 1,2회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등등 좋은 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TV 방송이 얼마나 어렵고 일이 많은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리고 플래이어스 스탭 여러분들, 배우들, 게그맨들, 게스트분들께  다시 한번 ㅇ축하드립니다.
.
. 
다음에도 모두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며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
.
.
그리고
저는 브래드, 제임스, 데이비드 아니고 브랜든이에요.
ㅋㅋㅋㅋ
.
.
@stungunkim @artistboy_ @luvlk89
@king__castle @bbangggi1 @mcyori
이수근
.
. 
Players!
Episode 1 and 2 have finally come to a close.
. 
It was a great experience working alongside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and the other great comedians, actors, special guests, and students.
. 
I learned a lot.
.
I never knew how much work went into a TV show. And I want to congratulate everyone who was involved especially the crew!
. 
Until next time!
Hope to see and work with yall soon!
. 
Fighting!
. 
And I am Brandon. Not James, Dave, or Brad.
LOL ㅋㅋㅋㅋ
.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플레이어 #tvn #xtvn
 #브랜든 #model  #모델 #흑인모델 #외국인남자모델 #actor #배우 #외국인배우 #개그맨  #방송
#korea #한국 #tvshow #kdrama #외국인모델 #피팅모델 #패션모델 #blackmodel  #koreanmodel #남자모델
플래이어스! 드디어 1,2회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등등 좋은 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TV 방송이 얼마나 어렵고 일이 많은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리고 플래이어스 스탭 여러분들, 배우들, 게그맨들, 게스트분들께 다시 한번 ㅇ축하드립니다. . . 다음에도 모두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며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 . . 그리고 저는 브래드, 제임스, 데이비드 아니고 브랜든이에요. ㅋㅋㅋㅋ . . @stungunkim @artistboy_ @luvlk89 @king__castle @bbangggi1 @mcyori 이수근 . . Players! Episode 1 and 2 have finally come to a close. . It was a great experience working alongside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and the other great comedians, actors, special guests, and students. . I learned a lot. . I never knew how much work went into a TV show. And I want to congratulate everyone who was involved especially the crew! . Until next time! Hope to see and work with yall soon! . Fighting! . And I am Brandon. Not James, Dave, or Brad. LOL ㅋㅋㅋㅋ . . .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정혁 #플레이어 #tvn #xtvn #브랜든 #model #모델 #흑인모델 #외국인남자모델 #actor #배우 #외국인배우 #개그맨 #방송 #korea #한국 #tvshow #kdrama #외국인모델 #피팅모델 #패션모델 #blackmodel #koreanmodel #남자모델
⭐️스페셜걸⭐️
진짜 혀기는 사랑입니다.
오늘은 전국노래자랑 아니고
온동네에 혀기자랑-!!!
세워뒀던 야광봉도 들어주고
엉엉엉😭😭😭
진짜 동해 멀다고 안갔으면
두고두고 후회했겄지ㅋㅋㅋㅋ
-
#190721#동해그린플러그드
#동해#망상해수욕장#마틴스미스
#정혁#혁이#알고싶어#martinsmith
⭐️스페셜걸⭐️ 진짜 혀기는 사랑입니다. 오늘은 전국노래자랑 아니고 온동네에 혀기자랑-!!! 세워뒀던 야광봉도 들어주고 엉엉엉😭😭😭 진짜 동해 멀다고 안갔으면 두고두고 후회했겄지ㅋㅋㅋㅋ - #190721#동해그린플러그드 #동해#망상해수욕장#마틴스미스 #정혁#혁이#알고싶어#martinsmith
🍔 10 🐓
어차피 난 마틴덕이면 행복한 덕이 되자😆
#못가서주접중
#
#martinsmith #뭣륀th미th 
#전태원 #정혁
#mac #and #eldon
#마틴스미스
🍔 10 🐓 어차피 난 마틴덕이면 행복한 덕이 되자😆 #못가서주접중 # #martinsmith #뭣륀th미th #전태원 #정혁 #mac #and #eldon #마틴스미스
어떤 아이돌인지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진지)
#이용진 #김동현 #이진호 #이이경 #정혁 #이수근 #황제성 #플레이어 #이용진_플레이어 #아이돌특집 #xtvn #tvn #예능
잠시후 6 시15분
첫방보다 만배쯤 재밌다는 플레이어 2회
많은 시청바랍니다
#플레이어 #이수근#김동현#황제성#이용진#이진호#이이경#정혁#비와이#김연우#tvn#xtvn
잠시후 6 시15분 첫방보다 만배쯤 재밌다는 플레이어 2회 많은 시청바랍니다 #플레이어 #이수근#김동현#황제성#이용진#이진호#이이경#정혁#비와이#김연우#tvn#xtvn
.
MC들이 좋아하는 존좋
브랜드는 😄😄❓❗
정혁, 민준기의 Pick☝🏻
.
➡ 📺
패드림 5화 풀버전은
믹스콘 유튜브에서 👀
. MC들이 좋아하는 존좋 브랜드는 😄😄❓❗ 정혁, 민준기의 Pick☝🏻 . ➡ 📺 패드림 5화 풀버전은 믹스콘 유튜브에서 👀
⠀
[Preview]
플레이어 101 !? 역대급 게스트와 아이돌에 도전하다!
#신동 #김연우 #비와이 와 함께하는 #플레이어 !
#정혁 @artistboy_ 은 과연 누구로 변신했을지,
오늘 확인해보세요!
⠀
📺 #XtvN #tvN 동시 방송!
#플레이어 매주 (일) 오후 6시 15분
⠀ [Preview] 플레이어 101 !? 역대급 게스트와 아이돌에 도전하다! #신동 #김연우 #비와이 와 함께하는 #플레이어 ! #정혁 @artistboy_ 은 과연 누구로 변신했을지, 오늘 확인해보세요! ⠀ 📺 #XtvN #tvN 동시 방송! #플레이어 매주 (일) 오후 6시 15분
⚽️July 20th, 2019⚽️
[K리그1 22R]
서울 vs 전북 2:4
.
오늘 스토리랑 피드 테러 한 번만 봐주십쇼🙏
기분이 좋은 것을 어떡합니까😭
_
내 흥이 고스란히 들어나는 카메라 흔들림🤦🏻‍♀️
_
이 영상의 킬포는 캉캉 진수💚
.
.
.
#k리그 #전북현대 #서울월드컵경기장 #상암월드컵경기장 #축구 #축구스타그램 #축덕 #서울전
⚽️July 20th, 2019⚽️ [K리그1 22R] 서울 vs 전북 2:4 . 오늘 스토리랑 피드 테러 한 번만 봐주십쇼🙏 기분이 좋은 것을 어떡합니까😭 _ 내 흥이 고스란히 들어나는 카메라 흔들림🤦🏻‍♀️ _ 이 영상의 킬포는 캉캉 진수💚 . . . #k리그 #전북현대 #서울월드컵경기장 #상암월드컵경기장 #축구 #축구스타그램 #축덕 #서울전
여기가 그렇게 오오렐레 맛집이라면서요???? 🤣🤣개찌질하게 물병이나 던지고 ??? 응~ 니들 수준^_^ 그러거나 말거나신나게 잘 놀고 갑니다???? 🤣🤣🤣🤣🤣 #전북현대 #전북현대모터스 #전북FC #kleague #케이리그 #챔피언 #이동국 #로페즈 #손준호 #임선영 #문선민 #정혁 #김진수 #김민혁 #홍정호 #이용 #송범근 #김승대 #한승규 #권경원  #오오렐레 #최강전북 서울전 4-2
여기가 그렇게 오오렐레 맛집이라면서요???? 🤣🤣개찌질하게 물병이나 던지고 ??? 응~ 니들 수준^_^ 그러거나 말거나신나게 잘 놀고 갑니다???? 🤣🤣🤣🤣🤣 #전북현대 #전북현대모터스 #전북FC #kleague #케이리그 #챔피언 #이동국 #로페즈 #손준호 #임선영 #문선민 #정혁 #김진수 #김민혁 #홍정호 #이용 #송범근 #김승대 #한승규 #권경원 #오오렐레 #최강전북 서울전 4-2
🤗인디게임 페스티벌 2019

#인디게임 #indiegamefestival2019 #딘딘 #정혁 #google
🤗인디게임 페스티벌 2019 #인디게임 #indiegamefestival2019 #딘딘 #정혁 #google
#플레이어 #tvn #이수근 #황제성 #이용진 #김동현선수 #이진호 #정혁 #이이경 #장동민 #웃긴짤 #예능 #붕어즙 #목이버섯 #건강원 #웃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앞으로 계속 볼 것 같다. 
인간적으로 너무 웃었다.
정혁 분량이 좀 적었지만 이번주는
많이 나오겠지?
이수근! 흥하자!
Lets Smile~😁😁
#whatdoyouthink ?
#플레이어 #tvn #이수근 #황제성 #이용진 #김동현선수 #이진호 #정혁 #이이경 #장동민 #웃긴짤 #예능 #붕어즙 #목이버섯 #건강원 #웃스타그램 #좋아요반사 앞으로 계속 볼 것 같다. 인간적으로 너무 웃었다. 정혁 분량이 좀 적었지만 이번주는 많이 나오겠지? 이수근! 흥하자! Lets Smile~😁😁 #whatdoyouthink ?
⚽️July 20th, 2019⚽️
[K리그1 22R]
서울 vs 전북 2:4
.
💚이게 전북이라는 거햐 얘두라~~💚
.
.
.
#k리그 #전북현대 #서울월드컵경기장 #상암월드컵경기장 #축구 #축구스타그램 #축덕 #서울전
⚽️July 20th, 2019⚽️ [K리그1 22R] 서울 vs 전북 2:4 . 💚이게 전북이라는 거햐 얘두라~~💚 . . . #k리그 #전북현대 #서울월드컵경기장 #상암월드컵경기장 #축구 #축구스타그램 #축덕 #서울전
⚽️July 20th, 2019⚽️
[K리그1 22R]
서울 vs 전북 2:4
.
차라리 비 와라 할 정도로 더웠던 오늘 날씨🔥☀️🔥
_
난 항상 fc서울을 서울이라고만 불렀었는데, 오늘 그 팀 수준 제대로 보고 매수북패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물병 던지기부터 경기장 나가는 전북팬들한테 욕하는 서울팬들까지)
_
홍정호,,,, 선수님,,,💚미쳤어요??(욕아님) 진짜 수비도 잘해 공격도 잘해 못 하는게 뭐야?? 전북 종신!!!!!⚽️⚽️
_
갓 김승대,,, 어떻게 오자마자 골이야💚 최고다 김승대👍복덩이가 왔어😭⚽️
_
로페즈 ㅠㅠ 맘 고생 얼마나 심했어요 ㅠㅠ 오늘 골 들어가는 거 보고 눈물 날 뻔 했음 ㅠㅠ⚽️
_
해수님 ㅠㅠ 간식까지 챙겨 주시다니 ㅠㅠ 역시 전북현대는 모든 사람들이 천사야💚 집 가면서 맛있게 먹을게요💚💚
_
태풍 온다 해서 카메라 안 들고 갔더니, 오늘 사진 너무 맘에 안들어😭
_
오늘 원정 버스 19대!!! 거기에 수도권 팬까지!!!! 이것만 해도 최강 전북이 괜히 최강 전북이 아니라는 걸 느꼈습니다😭 모든 전북 팬분들 조심히 들어가세요💚
.
.
.
#k리그 #전북현대 #서울월드컵경기장 #상암월드컵경기장 #축구 #축구스타그램 #축덕 #서울전 #fc서울
⚽️July 20th, 2019⚽️ [K리그1 22R] 서울 vs 전북 2:4 . 차라리 비 와라 할 정도로 더웠던 오늘 날씨🔥☀️🔥 _ 난 항상 fc서울을 서울이라고만 불렀었는데, 오늘 그 팀 수준 제대로 보고 매수북패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물병 던지기부터 경기장 나가는 전북팬들한테 욕하는 서울팬들까지) _ 홍정호,,,, 선수님,,,💚미쳤어요??(욕아님) 진짜 수비도 잘해 공격도 잘해 못 하는게 뭐야?? 전북 종신!!!!!⚽️⚽️ _ 갓 김승대,,, 어떻게 오자마자 골이야💚 최고다 김승대👍복덩이가 왔어😭⚽️ _ 로페즈 ㅠㅠ 맘 고생 얼마나 심했어요 ㅠㅠ 오늘 골 들어가는 거 보고 눈물 날 뻔 했음 ㅠㅠ⚽️ _ 해수님 ㅠㅠ 간식까지 챙겨 주시다니 ㅠㅠ 역시 전북현대는 모든 사람들이 천사야💚 집 가면서 맛있게 먹을게요💚💚 _ 태풍 온다 해서 카메라 안 들고 갔더니, 오늘 사진 너무 맘에 안들어😭 _ 오늘 원정 버스 19대!!! 거기에 수도권 팬까지!!!! 이것만 해도 최강 전북이 괜히 최강 전북이 아니라는 걸 느꼈습니다😭 모든 전북 팬분들 조심히 들어가세요💚 . . . #k리그 #전북현대 #서울월드컵경기장 #상암월드컵경기장 #축구 #축구스타그램 #축덕 #서울전 #fc서울
진짜 오늘 안 보러 갔으면 엄청 후회 했겠지 처음으로 로페즈도 보고 범근선수도 두번째로 봐서 너무 행복했다❤️이제 강원전에서 만나요❤️ .
.
.
.
.
.
.
.
.
.
#전북현대 #송범근 #로페즈 #문선민 #이동국 #김승대 #김민혁 #이용 #홍정호 #손준호 #정혁 #김진수 #임선영 #권경원 #한승규 #4대2 #❤️
진짜 오늘 안 보러 갔으면 엄청 후회 했겠지 처음으로 로페즈도 보고 범근선수도 두번째로 봐서 너무 행복했다❤️이제 강원전에서 만나요❤️ . . . . . . . . . . #전북현대 #송범근 #로페즈 #문선민 #이동국 #김승대 #김민혁 #이용 #홍정호 #손준호 #정혁 #김진수 #임선영 #권경원 #한승규 #4대2 #❤️
💤
190720 슬리피/송다은님 스토리 * 오늘의 이가광

드디어 리피형아도 함께한 회식 ㅋㅋㅋㅋ
이가광 약간 내 마음의 고향같은 곳이었는데ㅠㅠㅋㅋㅋㅋ
이가광 최고 슈디 최고 😃🧡👍🏻
⠀
_
#슬리피 #이수지 #전우성 #나비 #양재웅 #정혁 #송다은
#이가광 #이수지의가요광장 #이가광리멤버 #이가광회식
💤 190720 슬리피/송다은님 스토리 * 오늘의 이가광 드디어 리피형아도 함께한 회식 ㅋㅋㅋㅋ 이가광 약간 내 마음의 고향같은 곳이었는데ㅠㅠㅋㅋㅋㅋ 이가광 최고 슈디 최고 😃🧡👍🏻 ⠀ _ #슬리피 #이수지 #전우성 #나비 #양재웅 #정혁 #송다은 #이가광 #이수지의가요광장 #이가광리멤버 #이가광회식
💤
190720 슬리피 스토리 * 오늘의 리피
⠀
이 조합 무어란 말입니까 ㅋㅋㅋㅋㅋ
괴친소 늠나 기대되는것😁ㅋㅋㅋㅋㅋ
⠀
_
📺 #유튜브 채널 [tvN D ENT]
#용진호 의 저세상 인터뷰! 매주 수요일 공개!
⠀
_
#슬리피 #이용진 #이진호 #괴릴라데이트2 #괴친소
#장수원 #미키광수 #송진우 #김용명 #정혁 #웹예능 #tvND
💤 190720 슬리피 스토리 * 오늘의 리피 ⠀ 이 조합 무어란 말입니까 ㅋㅋㅋㅋㅋ 괴친소 늠나 기대되는것😁ㅋㅋㅋㅋㅋ ⠀ _ 📺 #유튜브 채널 [tvN D ENT] #용진호 의 저세상 인터뷰! 매주 수요일 공개! ⠀ _ #슬리피 #이용진 #이진호 #괴릴라데이트2 #괴친소 #장수원 #미키광수 #송진우 #김용명 #정혁 #웹예능 #tvND
⠀
초록색으로 원정석 가득 채우기 3시간 전🔥
오늘 이렇게 오오렐레 해요!!!!!!!!!!! 💪🏻
#전북현대 #정혁 #최보경
#어나더전주캐슬
⠀ 초록색으로 원정석 가득 채우기 3시간 전🔥 오늘 이렇게 오오렐레 해요!!!!!!!!!!! 💪🏻 #전북현대 #정혁 #최보경 #어나더전주캐슬
_내 맘을 Flex해버렸디모얏🧡.
#drawing#painting#illust#illustration#portrait#fanart#model#koreanmodel#일러스트#정혁모델#팬아트#모델#정혁#그림
_여름이지만 난 겨울이 더 좋아서 폴라넥⛄️.
_내 맘을 Flex해버렸디모얏🧡. #drawing#painting#illust#illustration#portrait#fanart#model#koreanmodel#일러스트#정혁모델#팬아트#모델#정혁#그림 _여름이지만 난 겨울이 더 좋아서 폴라넥⛄️.
#
이건 그냥 제가요
습관성 흐흥이 죠아서요😆

#martinsmith #뭣륀th미th 
#전태원 #정혁
#mac #and #eldon
#마틴스미스
# 이건 그냥 제가요 습관성 흐흥이 죠아서요😆 #martinsmith #뭣륀th미th #전태원 #정혁 #mac #and #eldon #마틴스미스
#
길거리에서 정혁을 마주친다면?!
앞으로 제가 홍대 막 싸돌아댕깁니다요
막출몰할겁니다요
#보고잇져던이 #저는지켜드렷어여😆

#martinsmith #뭣륀th미th 
#전태원 #정혁
#mac #and #eldon
#마틴스미스
# 길거리에서 정혁을 마주친다면?! 앞으로 제가 홍대 막 싸돌아댕깁니다요 막출몰할겁니다요 #보고잇져던이 #저는지켜드렷어여😆 #martinsmith #뭣륀th미th #전태원 #정혁 #mac #and #eldon #마틴스미스
#
그래서 언제라구요?
9,7_9.8 /가을 자라섬 
별표뙇! #melodyforestcamp 
#멜포캠

#martinsmith #뭣륀th미th 
#전태원 #정혁
#mac #and #eldon
#마틴스미스
# 그래서 언제라구요? 9,7_9.8 /가을 자라섬 별표뙇! #melodyforestcamp #멜포캠 #martinsmith #뭣륀th미th #전태원 #정혁 #mac #and #eldon #마틴스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