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

#已发帖 77068
#도전다이어트 #센터일등 #전체5등 #점핑 #뛰고 #먹방 .
.
“우리센터 1등인데 ㅋㅋ 뭐가 제일 먹고싶어요??” .
.
.
“라면이랑 김밥이요!🍜” .
.
.
😅 잉? ㅋ 너무 소박해서 .
그 꿈 이뤄드림 ♥ .
맛있는거도 먹고~ 쇼핑도하고! .
#내가더기쁜날 . .
.
#건강습관 #꾸준한다이어트 #조절하는능력 #운동하는습관 #좋은음식고르는습관 #나쁜음식덜먹는습관 .
#아침먹는습관 #단백질먹는습관 #물마시는습관 #나를사랑하는습관 #나를아끼는습관 #꾸준한노력 .
.
.
체지방 -10Kg 쉽지 않지만! .
누구보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 .
조언해준대로 믿고 따라와줬기 때문에 가능한 결과! 에요! 너무 멋지고 ! 
대단하고! 자랑스럽고! 감사하고! :) 늘 응원해요 !! ♥ .
.
.
#웰니스코치 #점핑코치 #시흥동점핑 #시흥동점핑다이어트 #시흥동운동 #시흥동pt #시흥동맛집 #동그란김밥 #시흥동설빙 #시흥동다이소 #시흥사거리맛집
#도전다이어트 #센터일등 #전체5등 #점핑 #뛰고 #먹방 . . “우리센터 1등인데 ㅋㅋ 뭐가 제일 먹고싶어요??” . . . “라면이랑 김밥이요!🍜” . . . 😅 잉? ㅋ 너무 소박해서 . 그 꿈 이뤄드림 ♥ . 맛있는거도 먹고~ 쇼핑도하고! . #내가더기쁜날 . . . #건강습관 #꾸준한다이어트 #조절하는능력 #운동하는습관 #좋은음식고르는습관 #나쁜음식덜먹는습관 . #아침먹는습관 #단백질먹는습관 #물마시는습관 #나를사랑하는습관 #나를아끼는습관 #꾸준한노력 . . . 체지방 -10Kg 쉽지 않지만! . 누구보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 . 조언해준대로 믿고 따라와줬기 때문에 가능한 결과! 에요! 너무 멋지고 ! 대단하고! 자랑스럽고! 감사하고! :) 늘 응원해요 !! ♥ . . . #웰니스코치 #점핑코치 #시흥동점핑 #시흥동점핑다이어트 #시흥동운동 #시흥동pt #시흥동맛집 #동그란김밥 #시흥동설빙 #시흥동다이소 #시흥사거리맛집
#어머님이랑데이트 .
#오전수업마치고 #땡땡이 .
.
.
.
살찔까 걱정하시는 어머님 ㅋㅋ .
#키토셀유 챙겨드리기 .
.
오늘은 걱정없이 먹고 걷고 놀고♥ .
.
.
다음엔 같이 #점핑 해보기 .
리스트에 추가 😘. #아들 #며느리 #어머님 같이 뛰면 >.< 너무 재밌겠다!! ♥ .
.
.
#딸같은며느리 되겠습니당 :) ♥
#어머님이랑데이트 . #오전수업마치고 #땡땡이 . . . . 살찔까 걱정하시는 어머님 ㅋㅋ . #키토셀유 챙겨드리기 . . 오늘은 걱정없이 먹고 걷고 놀고♥ . . . 다음엔 같이 #점핑 해보기 . 리스트에 추가 😘. #아들 #며느리 #어머님 같이 뛰면 >.< 너무 재밌겠다!! ♥ . . . #딸같은며느리 되겠습니당 :) ♥
⠀
#불금 도 #운동
해찌요오💪💪💪💪
⠀
⠀
#점핑 #재밌다 👀💦💦
⠀
⠀
점점 #유연성 이 좋아지고
있어요오 (´▽`) 헿
⠀
#체력 도 길러지고
⠀
#근력 도 빵빵하게😁😁
⠀
⠀
⠀
운동후 #근손실 막기 위한 🌱#허벌라이프 🌱
#리빌드스트랭쓰 🍫#초코맛 🍫 왜 맛있어?..
⠀
엄청 싱거울줄 알았더니 짱짱 #진한맛 굳굳👍
⠀
⠀
#코치 님 감사합니다아아💕💕
.
.
.
.
.
.
#점핑다이어트 #의정부 #망월사역#남녀노소 #예비신부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단백질보충제 #단백질 #다이어터 #운동하는여자 #직장인 #소통 #맞팔댓글로 #맞팔환영 #좋아요 #감사합니다
⠀
#불금#운동 해찌요오💪💪💪💪 ⠀ ⠀ #점핑 #재밌다 👀💦💦 ⠀ ⠀ 점점 #유연성 이 좋아지고 있어요오 (´▽`) 헿 ⠀ #체력 도 길러지고 ⠀ #근력 도 빵빵하게😁😁 ⠀ ⠀ ⠀ 운동후 #근손실 막기 위한 🌱#허벌라이프 🌱 #리빌드스트랭쓰 🍫#초코맛 🍫 왜 맛있어?.. ⠀ 엄청 싱거울줄 알았더니 짱짱 #진한맛 굳굳👍 ⠀ ⠀ #코치 님 감사합니다아아💕💕 . . . . . . #점핑다이어트 #의정부 #망월사역#남녀노소 #예비신부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트 #다이어트코치 #단백질보충제 #단백질 #다이어터 #운동하는여자 #직장인 #소통 #맞팔댓글로 #맞팔환영 #좋아요 #감사합니다
D+124일# 빠르지만 뛰는걸 너무 좋아하는 우리 아들♡#작은언니 선물#점핑#침# 자기손으로 자꾸 우유 먹을려는 떼쟁이#튼실한 우리 아토♡
D+124일# 빠르지만 뛰는걸 너무 좋아하는 우리 아들♡#작은언니 선물#점핑#침# 자기손으로 자꾸 우유 먹을려는 떼쟁이#튼실한 우리 아토♡
첫줄, 안녕?! #체력은국력이다 💪🏻
내인생 가장 심각한 요요현상으로 
#저질체력 최고점을 찍는 요즈음 
다시 시작한 식단과 운동!
불금이니깐 
점핑 1시간/ 근력30분/ 유산소30분 할만해!🙌🏻
.
.
.
#소통 #공감 #일상 #일상스타그램 #즐거운생활
#운동스타그램 #불금 #직장인 #퇴근각 #자기계발
#점핑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요요현상 #바디챌린지 
#selfie #bodychallenge #exercise #jumping
#healthy #daily
첫줄, 안녕?! #체력은국력이다 💪🏻 내인생 가장 심각한 요요현상으로 #저질체력 최고점을 찍는 요즈음 다시 시작한 식단과 운동! 불금이니깐 점핑 1시간/ 근력30분/ 유산소30분 할만해!🙌🏻 . . . #소통 #공감 #일상 #일상스타그램 #즐거운생활 #운동스타그램 #불금 #직장인 #퇴근각 #자기계발 #점핑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요요현상 #바디챌린지 #selfie #bodychallenge #exercise #jumping #healthy #daily
💋010.8921.7150(상담환영)
.
.
이번주는 어찌 지나갔는지 휘리릭 뿅~🤪
#불금도 #주말도 없는 건강한 #다이어터들~🥰
#항상 #응원합니당~🤗
.
.
#건강한다이어트#점핑#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뉴욕증시#아침식사#화이팅
💋010.8921.7150(상담환영) . . 이번주는 어찌 지나갔는지 휘리릭 뿅~🤪 #불금도 #주말도 없는 건강한 #다이어터들~🥰 #항상 #응원합니당~🤗 . . #건강한다이어트#점핑#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뉴욕증시#아침식사#화이팅
#첫줄😎
쉬는날은 더 바쁘고 알차게
#운동 #점핑 #자전거 #뿌리공원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얘기저런얘기 
나이 먹긴 먹었다 #대화주제가달라
#또만나 #먹는즐거움 #술은거들뿐🍻
#첫줄😎 쉬는날은 더 바쁘고 알차게 #운동 #점핑 #자전거 #뿌리공원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얘기저런얘기 나이 먹긴 먹었다 #대화주제가달라 #또만나 #먹는즐거움 #술은거들뿐🍻
저녁운동 3일째
#스피닝 #점핑 시작
#울산 방어동 
스피닝 죽을것같아. 
한달안에 몸 만들기.
나도 강사님 몸처럼 되고파~~~
비포 사진 말고 에프터 사진 기대.기대.
저녁운동 3일째 #스피닝 #점핑 시작 #울산 방어동 스피닝 죽을것같아. 한달안에 몸 만들기. 나도 강사님 몸처럼 되고파~~~ 비포 사진 말고 에프터 사진 기대.기대.
평생숙제 다이어트~~!!
다시 운동시작~요이땅~😊
할수있다~!!
건강도 챙기고 스트레스도 확 날리공~👍
오늘도 점핑운동으로 마무리 했다요~^^
.
.
😊왜관점핑클럽
🍎운동문의:010-5760-2389
.
.
.
#좋아요#좋반#팔로우#맞팔#선팔#선팔하면맞팔#언팔싫어요#왜관꽃집#칠곡꽃배달#대구꽃배달#꽃집#점핑#다이어트#운동#꽃#장미#백만송이장미꽃농원#왜관점핑클럽#인스타#followforfollowback#likeforlikes#꽃다발#꽃바구니#왜관꽃배달#구미꽃배달#석적꽃집#성주꽃배달#백만송이장미#점핑운동#트램폴린
같이 취미생활을 한다는건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
힘들게 일하고 와서 운동하면 피로는 두배지만 즐거움은 열배✌️
같이 취미생활을 한다는건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 힘들게 일하고 와서 운동하면 피로는 두배지만 즐거움은 열배✌️
<여리 여리한 몸매의 비결!>
.
마르기만한 몸매는 이제 더 이상 매력 없어요. .

몸의 탄력이 있으면서 여리여리한 몸매 만들어 봐요^^ .

어깨라인 만들고 팔뚝살 빼기에 좋은 운동 소개할게요! .
▶운동명 : 익스터널 숄더 로테이션 (External Shoulder Rotations)

1. 아령을 들고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서주세요.

2. 양팔꿈치를 어깨 높이에 맞춰 넓게 벌려주세요.

3. 천천히 팔을 위로 올렸다가 다시 내려주고 반복합니다.

4. 20회 3세트!

5.아령이 없으시면 물병으로 하셔도 됩니다.

6.  운동전 스트레칭 필수!!
.
우리회원님들 잘하시죠??^^
팔뚝살 없어져라.없어져라. 얍!!!
.
.
.
.
.
.
.
#허벌 #식스팩 #트램폴린 #레깅스 #쉐이크
#단백질쉐이크#1:1피티#pt #도전다이어트
#건식반신욕#단백질쉐이크 #모라점핑
#인바디 #몸무게 #빠른다이어트 #효과빠른다이어트
#뉴점핑 #뉴점핑다이어트 #쉬운다이어트 #손발지압
#임영웅#점핑#부산점핑#근력운동
<여리 여리한 몸매의 비결!> . 마르기만한 몸매는 이제 더 이상 매력 없어요. . 몸의 탄력이 있으면서 여리여리한 몸매 만들어 봐요^^ . 어깨라인 만들고 팔뚝살 빼기에 좋은 운동 소개할게요! . ▶운동명 : 익스터널 숄더 로테이션 (External Shoulder Rotations) 1. 아령을 들고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서주세요. 2. 양팔꿈치를 어깨 높이에 맞춰 넓게 벌려주세요. 3. 천천히 팔을 위로 올렸다가 다시 내려주고 반복합니다. 4. 20회 3세트! 5.아령이 없으시면 물병으로 하셔도 됩니다. 6. 운동전 스트레칭 필수!! . 우리회원님들 잘하시죠??^^ 팔뚝살 없어져라.없어져라. 얍!!! . . . . . . . #허벌 #식스팩 #트램폴린 #레깅스 #쉐이크 #단백질쉐이크#1:1피티#pt #도전다이어트 #건식반신욕#단백질쉐이크 #모라점핑 #인바디 #몸무게 #빠른다이어트 #효과빠른다이어트 #뉴점핑 #뉴점핑다이어트 #쉬운다이어트 #손발지압 #임영웅#점핑#부산점핑#근력운동
#금요일 #불금 #바디프로필
⠀
생에 첫 프로필...(어제 고기먹음)
생에 첫 #모노키니 ....
⠀
부끄러웠지만 나름 뿌듯...
다음엔 더 빼서 가야짓
⠀
아직 원본..10일뒤 공개..☆
#금요일 #불금 #바디프로필 ⠀ 생에 첫 프로필...(어제 고기먹음) 생에 첫 #모노키니 .... ⠀ 부끄러웠지만 나름 뿌듯... 다음엔 더 빼서 가야짓 ⠀ 아직 원본..10일뒤 공개..☆
헷😍
좋은 걸 나눴더니.. 저에게도 좋은 게 왔네용~♡
연예인 마스크 처음 써보는 1인😘
-
-
#항균마스크 #선물대박
헷😍 좋은 걸 나눴더니.. 저에게도 좋은 게 왔네용~♡ 연예인 마스크 처음 써보는 1인😘 - - #항균마스크 #선물대박
ㆍ
ㆍ
우리 클럽에서 살을 가장 이쁘게 잘 빼신분을 소개합니다

ㆍ

4개월만에 
몸무게는 8.4kg
체지방량은 5.2kg
체지방률은 4.9%
내방지방레벨은 9단계->6단계
로 감소하였습니다
BMI도 완전 정상 범위로 들어왔습니다

ㆍ

나이가 많아서 안된다고, 
나이가 들면 어느 정도 살이 있어야 이쁘다고, 
시간이 없어서 운동은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거 다 핑계인거 아시죠?
이 고객님은 없는 시간도 쪼개서 열심히 운동한 결과 얼굴에 주름하나 없이 건강하게 살 빼서 을마나 아름다우신지 몰라요

ㆍ

저와 함께 아름답고 탄력있는 몸매로 거듭나실 분을 찾습니다
연락주세요~~~ ㆍ ♡다이어트 문의 환영♡
주소 : 광주 광산구 하남대로 43 2층 굿바디점핑클럽(하남초와 하남3지구 모아엘가 사이 2층)

ㆍ

#점핑 #점핑다이어트 #하남3지구 #하남3지구모아엘가 #하남2지구 #하남2지구부영 #하남2지구다사로움 #하남지구 #다이어트 #반신욕 #점핑하이 #운동 #인바디 #트램플린 #키성장 #스트레스해소 #근력운동 #근손실방지 #재밌는운동 #신나는운동 #요요없는다이어트 #친절코치 #관절무리없음 #날씬한몸매 #건강한몸 #지루한운동은가라 #확찐자 #유산소운동
ㆍ ㆍ 우리 클럽에서 살을 가장 이쁘게 잘 빼신분을 소개합니다 ㆍ 4개월만에 몸무게는 8.4kg 체지방량은 5.2kg 체지방률은 4.9% 내방지방레벨은 9단계->6단계 로 감소하였습니다 BMI도 완전 정상 범위로 들어왔습니다 ㆍ 나이가 많아서 안된다고, 나이가 들면 어느 정도 살이 있어야 이쁘다고, 시간이 없어서 운동은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거 다 핑계인거 아시죠? 이 고객님은 없는 시간도 쪼개서 열심히 운동한 결과 얼굴에 주름하나 없이 건강하게 살 빼서 을마나 아름다우신지 몰라요 ㆍ 저와 함께 아름답고 탄력있는 몸매로 거듭나실 분을 찾습니다 연락주세요~~~ ㆍ ♡다이어트 문의 환영♡ 주소 : 광주 광산구 하남대로 43 2층 굿바디점핑클럽(하남초와 하남3지구 모아엘가 사이 2층) ㆍ #점핑 #점핑다이어트 #하남3지구 #하남3지구모아엘가 #하남2지구 #하남2지구부영 #하남2지구다사로움 #하남지구 #다이어트 #반신욕 #점핑하이 #운동 #인바디 #트램플린 #키성장 #스트레스해소 #근력운동 #근손실방지 #재밌는운동 #신나는운동 #요요없는다이어트 #친절코치 #관절무리없음 #날씬한몸매 #건강한몸 #지루한운동은가라 #확찐자 #유산소운동
포항시 😃😃
용흥동😜😜
점핑댄스스쿨💋💋
점핑하이🤙🤙
,
,
,
,
6월달 김현정 아파요👍👍
6월달도 신나게 놀아봅시다
점핑이최고👈👈
,
,
,
#점핑#점핑댄스스쿨 #포항줌바 #포항운동 #포항라인댄스#포항점핑#다이어트##운동#포항맛집#포항#줌바댄스#운동하기#살빼는법#용흥동#필라테스#
포항시 😃😃 용흥동😜😜 점핑댄스스쿨💋💋 점핑하이🤙🤙 , , , , 6월달 김현정 아파요👍👍 6월달도 신나게 놀아봅시다 점핑이최고👈👈 , , , #점핑#점핑댄스스쿨 #포항줌바 #포항운동 #포항라인댄스#포항점핑#다이어트##운동#포항맛집#포항#줌바댄스#운동하기#살빼는법#용흥동#필라테스#
. .

친구야 .
💥다이어트💥.
같이하자 . . .
.
. . " 나를 더 사랑하기 위해 
건강한  다이어트 하자"

두드리세요.. 열립니다..
☎️ : 010 9438 2692 ❗ 📱: 카톡(oh6472) 
#herbalife 
#군산허벌라이프
#점핑 #다이어트  #수송동
#군산점핑다이어트
 #HNPT  #1대1코칭
#직장남 #50대 #식스팩
#건강한 #젊음 #건강유지
#소통 #환영
. . 친구야 . 💥다이어트💥. 같이하자 . . . . . . " 나를 더 사랑하기 위해 건강한 다이어트 하자" 두드리세요.. 열립니다.. ☎️ : 010 9438 2692 ❗ 📱: 카톡(oh6472) #herbalife #군산허벌라이프 #점핑 #다이어트 #수송동 #군산점핑다이어트 #HNPT #1대1코칭 #직장남 #50대 #식스팩 #건강한 #젊음 #건강유지 #소통 #환영
알록달록 이쁘다😊

#최효린
#생후1010일
#점핑파크
알록달록 이쁘다😊 #최효린 #생후1010일 #점핑파크
.
.

아침식사 하셨나요..? .
저는 세계 1등제품으로
건강한아침  영양식사 했답니다.
간편.간단.맛있는 영양식사 
하루를 즐겁고 행복하게 시작하셔요.. .
.
.
💥상담문의 .
📱 : 010 9438 2692 .
🤳: 카톡oh6472 .
.
.

#herbalife  #군산 #트레져그룹
#diet  #수송동 #점핑 #다이어트
#건강한 #간단한 #건강한식사
#단백질 #쉐이크 #세계1등
#50대 #식스팩  #직장남
#HNPT #1대1 #전문코칭 
#소통 #상담 #환영
. . 아침식사 하셨나요..? . 저는 세계 1등제품으로 건강한아침 영양식사 했답니다. 간편.간단.맛있는 영양식사 하루를 즐겁고 행복하게 시작하셔요.. . . . 💥상담문의 . 📱 : 010 9438 2692 . 🤳: 카톡oh6472 . . . #herbalife #군산 #트레져그룹 #diet #수송동 #점핑 #다이어트 #건강한 #간단한 #건강한식사 #단백질 #쉐이크 #세계1등 #50대 #식스팩 #직장남 #HNPT #1대1 #전문코칭 #소통 #상담 #환영
.
<더 멋짐 휘트니스센터 & 더 조은 기구 필라테스>
.
지난주 토요일인 5월 30일에 더멋짐&더조은의 오픈기념 공개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많은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공연을 즐겨주셨습니다!
공연에서 선보인 점핑, 줌바, 키즈점핑 모두 더멋짐에서 수강할 수 있는거 아시죠~?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더멋짐&더조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
📍울산 명촌 20길 35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커뮤니티 센터 2,3층
📞문의: 052.289.5299 or DM
. <더 멋짐 휘트니스센터 & 더 조은 기구 필라테스> . 지난주 토요일인 5월 30일에 더멋짐&더조은의 오픈기념 공개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많은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공연을 즐겨주셨습니다! 공연에서 선보인 점핑, 줌바, 키즈점핑 모두 더멋짐에서 수강할 수 있는거 아시죠~?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더멋짐&더조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 📍울산 명촌 20길 35 효성해링턴플레이스 커뮤니티 센터 2,3층 📞문의: 052.289.5299 or DM
#첫줄안녕 .
.
.
.
.

오늘하루도 바쁘다바빠
오전일찍 운동 다녀와서 씻고
근우랑 사무실갔다가
설렁탕으로 배채우고
(너무 배고파서 근우학원 시간도 놓침😅)
미아눼요 #스토리아트 원댱님 😅
.
.

평소에 너무 해보고 싶었던 번지
새롭기도,신기하기도,재밌기도
배원장님 가르침아래 즐겁게 배워볼께요^^
척추만 20년 들고파신 원쟝님 믿습니당
.
.

인스타는 다들 뽀샵써서 실지보면
그럼그렇지 ? 라고 생각하게되는데
배원장님은 그대로시더라구요?🙊
.
.

첫날이라 저 땜에 많이 웃으셨지요?ㅋ
담주에도 빅재미 선물해 드릴께요ㅋ
.
.

언니, 언니랑 좋은운동 같이하고
나 데리고 가줘서 고마바요❤
@semosnapbunny
.
.
.
@localpilates2017
@bungeephysio.gumi 
@hyunjoo.bae .
.
.
.
#로컬필라테스n번지피지오#옥계점
#운동은즐거워#운동하는엄마
#점핑없는#금요일은#번지피지오
#핵인싸운동#내척추를부탁해
#한촌설렁탕#스타벅스#까페라떼
#우연한만남#반가움#한시간수다
#일상#소통#데일리스타그램daily .
.
.
.
.
.
.
.
.
#첫줄안녕 . . . . . 오늘하루도 바쁘다바빠 오전일찍 운동 다녀와서 씻고 근우랑 사무실갔다가 설렁탕으로 배채우고 (너무 배고파서 근우학원 시간도 놓침😅) 미아눼요 #스토리아트 원댱님 😅 . . 평소에 너무 해보고 싶었던 번지 새롭기도,신기하기도,재밌기도 배원장님 가르침아래 즐겁게 배워볼께요^^ 척추만 20년 들고파신 원쟝님 믿습니당 . . 인스타는 다들 뽀샵써서 실지보면 그럼그렇지 ? 라고 생각하게되는데 배원장님은 그대로시더라구요?🙊 . . 첫날이라 저 땜에 많이 웃으셨지요?ㅋ 담주에도 빅재미 선물해 드릴께요ㅋ . . 언니, 언니랑 좋은운동 같이하고 나 데리고 가줘서 고마바요❤ @semosnapbunny . . . @localpilates2017 @bungeephysio.gumi @hyunjoo.bae . . . . #로컬필라테스n번지피지오#옥계점 #운동은즐거워#운동하는엄마 #점핑없는#금요일은#번지피지오 #핵인싸운동#내척추를부탁해 #한촌설렁탕#스타벅스#까페라떼 #우연한만남#반가움#한시간수다 #일상#소통#데일리스타그램daily . . . . . . . . .
ㆍ
우리 클럽 최연소 일곱살 고객님!
ㆍ
온지 이틀밖에 안됐는데 맨 앞자리 사수하며 을마나 열심히 하는지 이뽀 죽겠다
ㆍ
점핑은 관절에 무리가 없고 어린이 키성장에도 도움이 정말 많이 됩니다
ㆍ
1회 무료체험 후 결정할 수 있으니 일단 한 번 해 보고 결정하세요~
ㆍ
♡다이어트 문의 환영♡
주소 : 광주 광산구 하남대로 43 2층 굿바디점핑클럽
(하남초와 하남3지구 모아엘가 사이 2층)

ㆍ
ㆍ
ㆍ
ㆍ
ㆍ
ㆍ

#점핑 #점핑다이어트 #하남3지구 #하남3지구모아엘가 #하남2지구 #하남2지구부영 #하남2지구다사로움 #하남지구 #다이어트 #반신욕 #점핑하이 #운동 #인바디 #트램플린 #키성장 #스트레스해소 #근력운동 #근손실방지 #재밌는운동 #신나는운동 #요요없는다이어트 #친절코치 #관절무리없음 #날씬한몸매 #건강한몸 #지루한운동은가라 #확찐자 #유산소운동 #무료체험
ㆍ 우리 클럽 최연소 일곱살 고객님! ㆍ 온지 이틀밖에 안됐는데 맨 앞자리 사수하며 을마나 열심히 하는지 이뽀 죽겠다 ㆍ 점핑은 관절에 무리가 없고 어린이 키성장에도 도움이 정말 많이 됩니다 ㆍ 1회 무료체험 후 결정할 수 있으니 일단 한 번 해 보고 결정하세요~ ㆍ ♡다이어트 문의 환영♡ 주소 : 광주 광산구 하남대로 43 2층 굿바디점핑클럽 (하남초와 하남3지구 모아엘가 사이 2층) ㆍ ㆍ ㆍ ㆍ ㆍ ㆍ #점핑 #점핑다이어트 #하남3지구 #하남3지구모아엘가 #하남2지구 #하남2지구부영 #하남2지구다사로움 #하남지구 #다이어트 #반신욕 #점핑하이 #운동 #인바디 #트램플린 #키성장 #스트레스해소 #근력운동 #근손실방지 #재밌는운동 #신나는운동 #요요없는다이어트 #친절코치 #관절무리없음 #날씬한몸매 #건강한몸 #지루한운동은가라 #확찐자 #유산소운동 #무료체험
ㆍ
ㆍ
다른 사람 살도 잘 빼주고
나 스스로도 관리 잘 하는 코치가 되겠습니다!!! ㆍ
ㆍ

점핑 시작할때 53kg대에서 5kg감량 후 48kg대 유지 중입니다

ㆍ
ㆍ

저처럼 신나고 재밌는 음악과 함께 점핑으로 살도 빼고 요요없이 유지 하고 싶으신분 연락주세요~

ㆍ
ㆍ ♡다이어트 문의 환영♡
주소 : 광주 광산구 하남대로 43 2층 굿바디점핑클럽
(하남초와 하남3지구 모아엘가 사이 2층)

ㆍ
ㆍ
ㆍ
ㆍ
ㆍ
ㆍ

#점핑 #점핑다이어트 #하남3지구 #하남3지구모아엘가 #하남2지구 #하남2지구부영 #하남2지구다사로움 #하남지구 #다이어트 #반신욕 #점핑하이 #운동 #인바디 #트램플린 #키성장 #스트레스해소 #근력운동 #근손실방지 #재밌는운동 #신나는운동 #요요없는다이어트 #친절코치 #관절무리없음 #날씬한몸매 #건강한몸 #지루한운동은가라 #확찐자 #유산소운동
ㆍ ㆍ 다른 사람 살도 잘 빼주고 나 스스로도 관리 잘 하는 코치가 되겠습니다!!! ㆍ ㆍ 점핑 시작할때 53kg대에서 5kg감량 후 48kg대 유지 중입니다 ㆍ ㆍ 저처럼 신나고 재밌는 음악과 함께 점핑으로 살도 빼고 요요없이 유지 하고 싶으신분 연락주세요~ ㆍ ㆍ ♡다이어트 문의 환영♡ 주소 : 광주 광산구 하남대로 43 2층 굿바디점핑클럽 (하남초와 하남3지구 모아엘가 사이 2층) ㆍ ㆍ ㆍ ㆍ ㆍ ㆍ #점핑 #점핑다이어트 #하남3지구 #하남3지구모아엘가 #하남2지구 #하남2지구부영 #하남2지구다사로움 #하남지구 #다이어트 #반신욕 #점핑하이 #운동 #인바디 #트램플린 #키성장 #스트레스해소 #근력운동 #근손실방지 #재밌는운동 #신나는운동 #요요없는다이어트 #친절코치 #관절무리없음 #날씬한몸매 #건강한몸 #지루한운동은가라 #확찐자 #유산소운동
전신 유산소 뮤직타격~
신나게 땀 흘리며 다이어트 가즈아~
#뮤직타격 #줌바 #점핑 #광주 #양산동 #피트니스 #운동 #맛집 #건강 #VS핏 #바디센터
전신 유산소 뮤직타격~ 신나게 땀 흘리며 다이어트 가즈아~ #뮤직타격 #줌바 #점핑 #광주 #양산동 #피트니스 #운동 #맛집 #건강 #VS핏 #바디센터
금요일은 더더 빡세게~~!!!!뛰어뛰어요~~!!!
땀 줄줄 ᆢ
#점핑하이공식센타
#운동맛집
#다이어트맛집
#코로나꺼져
#인스타그램
#점핑
#데일리그램
#일상그램
#여름운동
#운동스타그램
#광주광역시
#다이어트
#전국
#트램폴린 
#강사수업
#스트레칭
#키크는운동
#땀나는운동 
#무료체험
#근력운동
#다이어트
#스톰핑
#생활체육
#1시간1000칼로리소모 
#신나는운동 
#식단
#운동하는아줌마
#빡센운동
#점핑피트니스 ▶️ 광주 최고의 시설~!!
▶️ 70평 넓은 운동공간~~!!
▶️ 환기시설 완비~!! 쾌적한 운동공간~!!
▶️ 남녀노소 신나게,안전하게 즐기는 운동~!!
▶️ 운동은 하고 싶은데 혼자하기 힘드신분~!
▶️ 1시간 1000칼로리 소모운동~!
▶️ 뱃살과 안녕  하고 싶으신분~!
▶️ 시중에서 판매하는 저가형 트램폴린 NO
▶️ TUV 인증 피트니스용 트램폴린입니다
▶️ 체중이 많이 나가는분,  관절이 좋지 않은분에게  부담없는 운동 ▶️ 지루하고 스트레스 받는 운동 NO
▶️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속에서  땀나게,신나게 운동해요~~^^ ☎️ 062) 654-1710
금요일은 더더 빡세게~~!!!!뛰어뛰어요~~!!! 땀 줄줄 ᆢ #점핑하이공식센타 #운동맛집 #다이어트맛집 #코로나꺼져 #인스타그램 #점핑 #데일리그램 #일상그램 #여름운동 #운동스타그램 #광주광역시 #다이어트 #전국 #트램폴린 #강사수업 #스트레칭 #키크는운동 #땀나는운동 #무료체험 #근력운동 #다이어트 #스톰핑 #생활체육 #1시간1000칼로리소모 #신나는운동 #식단 #운동하는아줌마 #빡센운동 #점핑피트니스 ▶️ 광주 최고의 시설~!! ▶️ 70평 넓은 운동공간~~!! ▶️ 환기시설 완비~!! 쾌적한 운동공간~!! ▶️ 남녀노소 신나게,안전하게 즐기는 운동~!! ▶️ 운동은 하고 싶은데 혼자하기 힘드신분~! ▶️ 1시간 1000칼로리 소모운동~! ▶️ 뱃살과 안녕 하고 싶으신분~! ▶️ 시중에서 판매하는 저가형 트램폴린 NO ▶️ TUV 인증 피트니스용 트램폴린입니다 ▶️ 체중이 많이 나가는분, 관절이 좋지 않은분에게 부담없는 운동 ▶️ 지루하고 스트레스 받는 운동 NO ▶️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속에서 땀나게,신나게 운동해요~~^^ ☎️ 062) 654-1710
#여름날씨 얼음동동~한잔 삐리빠라뽀~♡
좋은 사람들과 기분좋게~~^^♡
#동편마을 #불짬뽕 먹고 시원하게 #키위주스
#점핑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식단 #단백질 #쉐이크 #감량 #유지어터
#여름날씨 얼음동동~한잔 삐리빠라뽀~♡ 좋은 사람들과 기분좋게~~^^♡ #동편마을 #불짬뽕 먹고 시원하게 #키위주스 #점핑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식단 #단백질 #쉐이크 #감량 #유지어터
아빠가 파인애플처럼 머리묶어줬네 🍍
콧물은 질질
아쩔꺼야 울딸램🤧
감기걸려도 컨디션은 최고
.
.
.
#딸#7개월아기#황금돼지띠아기#파인애플머리#딸바보#도치맘#육아#소통#일상#아이미소점퍼#점핑#졸리점퍼#육아공유#대구맘#딸스타그램
아빠가 파인애플처럼 머리묶어줬네 🍍 콧물은 질질 아쩔꺼야 울딸램🤧 감기걸려도 컨디션은 최고 . . . #딸#7개월아기#황금돼지띠아기#파인애플머리#딸바보#도치맘#육아#소통#일상#아이미소점퍼#점핑#졸리점퍼#육아공유#대구맘#딸스타그램
오늘의 점심은...
월남상추오리구이😋
나의 살들을 위한 특별식...
맛난 상추 가져다 주신 회원님 덕분에 더 잘 묵었지요~
근디 너무 많이 묵나벼ㅠㅠ
살들아~
이제 고만 헤어지자...
.
#운동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점핑강사 #다이어트 #관저 #점핑 #트램폴린 #방방 #1000kcal #소모 #필라테스 #근력운동 #고강도 #유산소운동 #그룹운동 #NO스크린 #스텝박스 #유산소 #근력강화 #허브티 #에어로빅 #키성장 #오리훈제 #월남쌈
오늘의 점심은... 월남상추오리구이😋 나의 살들을 위한 특별식... 맛난 상추 가져다 주신 회원님 덕분에 더 잘 묵었지요~ 근디 너무 많이 묵나벼ㅠㅠ 살들아~ 이제 고만 헤어지자... . #운동 #운동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점핑강사 #다이어트 #관저 #점핑 #트램폴린 #방방 #1000kcal #소모 #필라테스 #근력운동 #고강도 #유산소운동 #그룹운동 #NO스크린 #스텝박스 #유산소 #근력강화 #허브티 #에어로빅 #키성장 #오리훈제 #월남쌈
운동 피드 안올려서 운동 안하는줄 알앗쥬ㅎㅎ 하루도 빠짐 없이 열심히 출근중 입니다🤘🏻 오늘은 남표니 델고 점핑점핑 했어요🤾‍♂️🤾‍♀️ 오늘도 퐈이팅한 하루 보내세요
운동 피드 안올려서 운동 안하는줄 알앗쥬ㅎㅎ 하루도 빠짐 없이 열심히 출근중 입니다🤘🏻 오늘은 남표니 델고 점핑점핑 했어요🤾‍♂️🤾‍♀️ 오늘도 퐈이팅한 하루 보내세요
200605 운동

점핑,그룹pt

점점 영상으로 대체하는 시간이 많아지네😰
이번주만 그런거였길,
아무튼 이번주 운동 끝!
200605 운동 점핑,그룹pt 점점 영상으로 대체하는 시간이 많아지네😰 이번주만 그런거였길, 아무튼 이번주 운동 끝!
땀이 좔좔좔 흐른다 :) 운동후 나는 땀은 개운해♡
러닝머신은 지루해서 
30분도 늘 못채우고 내려오는데 ㅋㅋ
씐나는 음악에 굵고 짧게 
뛰고 내려오니까 
#꿩먹고알먹고 
#점핑 #개운타 
#운동후단백질쉐이크 
#허브티와함께 
#건강한습관
#😊💚
#개기름아님 #땀이예욤
#ㅎㅎㅎㅎㅎ
#땀터파크로오세요
#점핑피트
#산본점핑
#운동20영양80 
#나는솔직히#운동10영양90 ㅋㅋㅋ
.
운동 넘 많이하면 늙어요ㅠㅠㅠㅠㅠ ㅎㅎ
적당히 하고 식단을 더 챙겨주세요 :)
#입에들어가는게
#더중요함 
#내세포는소중하니께
#😁❣️
.
.
.
코밑에 제 수염은 눈감아주세요😉😁
땀이 좔좔좔 흐른다 :) 운동후 나는 땀은 개운해♡ 러닝머신은 지루해서 30분도 늘 못채우고 내려오는데 ㅋㅋ 씐나는 음악에 굵고 짧게 뛰고 내려오니까 #꿩먹고알먹고 #점핑 #개운타 #운동후단백질쉐이크 #허브티와함께 #건강한습관 #😊💚 #개기름아님 #땀이예욤 #ㅎㅎㅎㅎㅎ #땀터파크로오세요 #점핑피트 #산본점핑 #운동20영양80 #나는솔직히#운동10영양90 ㅋㅋㅋ . 운동 넘 많이하면 늙어요ㅠㅠㅠㅠㅠ ㅎㅎ 적당히 하고 식단을 더 챙겨주세요 :) #입에들어가는게 #더중요함 #내세포는소중하니께 #😁❣️ . . . 코밑에 제 수염은 눈감아주세요😉😁
목욕후 언니따라서 운동센터가기

#목욕 #시원하다🍃 #드라이룸 #언니따라나들이 #점핑 #가좌동점핑클럽 #신난다🎶#마음
다시 #점핑운동시작 신혼이라 먹어대고.. 논문쓴다고 불규칙하게 생활하며 몸상하고.. 이래저래 건강상의 이유로..필라테스 요가 PT 다 받아봤지만 나에게 맞는 운동은 점핑 이더라는..ㅎ
작년에 살빼겠다고 시작해서 호주가기전에 살 조금 빼고 열심히 #점핑 하고 #단백질쉐이크 도 먹고 #허벌티 도 마시다가..
코로나19사태로 몇달쉬고..출근도 안하고 집에서 먹방했더니..다시 체지방ㅜㅜ
식단조절로 빠지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속도가 느린듯하여 수요일부터 다시 #점핑시작 !!!!
점핑하고 단백질쉐이크마시고 허벌티마시며 반신욕까지~~~개운하다~♡ 점핑운동하면서 알게되고 먹기 시작한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허벌티 꼭 점핑이 아니더라도 운동과함께하면 효과가 더 좋다^^
날씬하고 건강해져야지~^^
다시 #점핑운동시작 신혼이라 먹어대고.. 논문쓴다고 불규칙하게 생활하며 몸상하고.. 이래저래 건강상의 이유로..필라테스 요가 PT 다 받아봤지만 나에게 맞는 운동은 점핑 이더라는..ㅎ 작년에 살빼겠다고 시작해서 호주가기전에 살 조금 빼고 열심히 #점핑 하고 #단백질쉐이크 도 먹고 #허벌티 도 마시다가.. 코로나19사태로 몇달쉬고..출근도 안하고 집에서 먹방했더니..다시 체지방ㅜㅜ 식단조절로 빠지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속도가 느린듯하여 수요일부터 다시 #점핑시작 !!!! 점핑하고 단백질쉐이크마시고 허벌티마시며 반신욕까지~~~개운하다~♡ 점핑운동하면서 알게되고 먹기 시작한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허벌티 꼭 점핑이 아니더라도 운동과함께하면 효과가 더 좋다^^ 날씬하고 건강해져야지~^^
하이하이텐션 쌤들과 
#점핑 5일째! 🤮 #어드밴스핏 #광주 #다이어터
하이하이텐션 쌤들과 #점핑 5일째! 🤮 #어드밴스핏 #광주 #다이어터
주말 약속있으신가
오늘따라 저세상 텐션이네 ㅋㅋ

다들 땀한바가지 흘리시고
지방.노폐물 싹 비우고 가셨습니다~~ 아직 시작안하시분들
점핑으로
건강한 심박수 체우며
면역력도 높이세요~

#대구 #달서구운동 #도원동운동
#점핑 #도원점핑클럽 
#스트레스해소 #다이어트최강자 
#점핑하이 #다이어트
주말 약속있으신가 오늘따라 저세상 텐션이네 ㅋㅋ 다들 땀한바가지 흘리시고 지방.노폐물 싹 비우고 가셨습니다~~ 아직 시작안하시분들 점핑으로 건강한 심박수 체우며 면역력도 높이세요~ #대구 #달서구운동 #도원동운동 #점핑 #도원점핑클럽 #스트레스해소 #다이어트최강자 #점핑하이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향한 투지

#다이어트 #점핑 #점핑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향한 투지 #다이어트 #점핑 #점핑다이어트
오늘도 뛰어보자🤸‍♀️
오늘도 뛰어보자🤸‍♀️
출근^^
영웅군 노래로 하루를 시작^^
.
.
어떻게 이럴수 있징??
너무한거 아니니??
매일매일 한순간 순간 반하게 하면
설레게 하면 내 심장은 어떻하니??
.
.
담달인데 콘서트 가구싶당 
대기중인데 표가없으ㅠㅠ
.
.
빨리 웅이를 알았어야 했는데
늦게 알아봐서 미안해ㅠㅠ
.
.
담생에는 우리 아는 사이로 만나요
아님 아들로 태어나줘요 
신랑 하기엔 내 심장이 나마나지
않을것 같아요^^
.
.
웅이 팬분들 점핑도 하구 웅이 
큰 스크린으로 보러 오세요^^
#허벌 #식스팩 #트램폴린 #레깅스 #쉐이크
#단백질쉐이크#1:1피티#pt #도전다이어트
#건식반신욕#단백질쉐이크 #모라점핑
#인바디 #몸무게 #빠른다이어트 #효과빠른다이어트
#뉴점핑 #뉴점핑다이어트 #쉬운다이어트 #손발지압
#임영웅#점핑#부산점핑
출근^^ 영웅군 노래로 하루를 시작^^ . . 어떻게 이럴수 있징?? 너무한거 아니니?? 매일매일 한순간 순간 반하게 하면 설레게 하면 내 심장은 어떻하니?? . . 담달인데 콘서트 가구싶당 대기중인데 표가없으ㅠㅠ . . 빨리 웅이를 알았어야 했는데 늦게 알아봐서 미안해ㅠㅠ . . 담생에는 우리 아는 사이로 만나요 아님 아들로 태어나줘요 신랑 하기엔 내 심장이 나마나지 않을것 같아요^^ . . 웅이 팬분들 점핑도 하구 웅이 큰 스크린으로 보러 오세요^^ #허벌 #식스팩 #트램폴린 #레깅스 #쉐이크 #단백질쉐이크#1:1피티#pt #도전다이어트 #건식반신욕#단백질쉐이크 #모라점핑 #인바디 #몸무게 #빠른다이어트 #효과빠른다이어트 #뉴점핑 #뉴점핑다이어트 #쉬운다이어트 #손발지압 #임영웅#점핑#부산점핑
굿모닝~~~대프리카시작이네요
아침식사  잘챙겨먹기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ᆞ
ᆞ
ᆞ
ᆞ
ᆞ
ᆞ
ᆞ
ᆞ
ᆞ
ᆞ
ᆞ
ᆞ
ᆞ
#젊줌마#맘스타그램#셀피#헬스타그램#체지방#다이어트#산후다이어트#점핑#점핑시대#운동#운동스타그램#다이어터#좋반#좋아요#선팔#맞팔#소통#대구#부산#맛집#데일리#셀스타그램#점핑운동#세천점핑시대
🔅점핑하이 나주 동신대점 공지🔅
⠀
⏰ 24시간 자율운동 가능
😭 오후 7시타임 만석
😘 오후 6시 / 9시 30분 타임 오픈
⠀
7시타임 하고 싶었지만 소수인원으로 하다보니
기달리는 고객님들께 죄송한 마음으로
오후 6시, 9시 30분 타임 오픈했습니다🎉🎉🎉
⠀
코치와 상담 후 정규시간 의외 운동시간에 운동가능!!!
24시간 자율운동 환영합니다👏🏻👏🏻👏🏻
⠀
벌써 6시, 9시 30분타임 등록하신 고객님들이 신나게 운동 중 입니다!!!
⠀
더운 여름 짧고 굵게 누구보다 신나게 지루하지 않는 점핑운동으로 나를 위해 1시간 투자하세요!!!
🤚🏻 체형교정하고 싶으신 분
🤚🏻 건강하게 살 빼고 싶으신 분
🤚🏻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 운동 찾으시는 뷰
🤚🏻 유산소 근력 밸런스 운동을 함께 하고 싶으신 분
🤚🏻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속에서 즐겁게 운동하고 싶으신 분
⠀
⠀
⏰ 정규수업 24시간 자율운동 가능!!!
오전 10시 / 오후 6시, 7시, 8시, 9시 30분
🌐 위치
전라남도 나주시 대호길83 3층 점핑하이
☎️ 무료체험예약 및 상담문의
010 8950 7188
⠀
⠀
​
⠀
#허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운동 #식이요법 #나주 #동신대 #대호동 #점핑 #단백질 #쉐이크 #반신욕 #허브티 #비타민 #알로에 #코치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식단 #간편식 #학생다이어트 #산후다이어트 #아침식사대용 #맞팔 #건강 #물 #다이어트식품 #문의 #선팔 #점핑다이어트
⠀
🔅점핑하이 나주 동신대점 공지🔅 ⠀ ⏰ 24시간 자율운동 가능 😭 오후 7시타임 만석 😘 오후 6시 / 9시 30분 타임 오픈 ⠀ 7시타임 하고 싶었지만 소수인원으로 하다보니 기달리는 고객님들께 죄송한 마음으로 오후 6시, 9시 30분 타임 오픈했습니다🎉🎉🎉 ⠀ 코치와 상담 후 정규시간 의외 운동시간에 운동가능!!! 24시간 자율운동 환영합니다👏🏻👏🏻👏🏻 ⠀ 벌써 6시, 9시 30분타임 등록하신 고객님들이 신나게 운동 중 입니다!!! ⠀ 더운 여름 짧고 굵게 누구보다 신나게 지루하지 않는 점핑운동으로 나를 위해 1시간 투자하세요!!! 🤚🏻 체형교정하고 싶으신 분 🤚🏻 건강하게 살 빼고 싶으신 분 🤚🏻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 운동 찾으시는 뷰 🤚🏻 유산소 근력 밸런스 운동을 함께 하고 싶으신 분 🤚🏻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속에서 즐겁게 운동하고 싶으신 분 ⠀ ⠀ ⏰ 정규수업 24시간 자율운동 가능!!! 오전 10시 / 오후 6시, 7시, 8시, 9시 30분 🌐 위치 전라남도 나주시 대호길83 3층 점핑하이 ☎️ 무료체험예약 및 상담문의 010 8950 7188 ⠀ ⠀ ​ ⠀ #허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운동 #식이요법 #나주 #동신대 #대호동 #점핑 #단백질 #쉐이크 #반신욕 #허브티 #비타민 #알로에 #코치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식단 #간편식 #학생다이어트 #산후다이어트 #아침식사대용 #맞팔 #건강 #물 #다이어트식품 #문의 #선팔 #점핑다이어트
점핑센타에서 마스크팩으로 회원님들 박장대소!!
⠀
"코치님 얼굴에 직접 팩을 해드릴수 있는 영광을!!"
넘 좋아하신다
⠀
센타에서 운동만 하는게 아니다.
영양.건강.웃음.행복.즐거움
이룰수 있는곳..
⠀
" HUGFIT 24"
⠀
건강한 다이어트
세종코치님과 은정코치님 함께..
⠀
군산에서 점핑운동 제일 잘하는 곳!!
⠀
💥상담문의 오세종코치님📱 : 010 9438 2692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건강한생활
#수송동 #점핑 #다이어트
#HNPT #1대1전문코칭
#50대 #식스팩#직장남
#민트팩 #즐거움 #행복 #웃음
#상담 #소통 #환영
점핑센타에서 마스크팩으로 회원님들 박장대소!! ⠀ "코치님 얼굴에 직접 팩을 해드릴수 있는 영광을!!" 넘 좋아하신다 ⠀ 센타에서 운동만 하는게 아니다. 영양.건강.웃음.행복.즐거움 이룰수 있는곳.. ⠀ " HUGFIT 24" ⠀ 건강한 다이어트 세종코치님과 은정코치님 함께.. ⠀ 군산에서 점핑운동 제일 잘하는 곳!! ⠀ 💥상담문의 오세종코치님📱 : 010 9438 2692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건강한생활 #수송동 #점핑 #다이어트 #HNPT #1대1전문코칭 #50대 #식스팩#직장남 #민트팩 #즐거움 #행복 #웃음 #상담 #소통 #환영
.
.

센타 에서 마스크 팩 으로
웃음을 줄수있어 행복하다
.
. "코치님 얼굴에 팩 할수있는영광을
 넘 좋아하신다"

센타에서 운동만 하는게 아니다.
영양.건강.웃음.행복.즐거움
이룰수 있는곳.. " HUGFIT 24"

건강한 다이어트
세종코치와 함께..
언제든 연락주세요 . 💥상담문의 📱 : 010 9438 2692 🤳: 카톡oh6472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건강한생활
#수송동 #점핑 #다이어트 
#HNPT #1대1전문코칭
 #50대 #식스팩  #직장남 
#민트팩 #즐거움 #행복 #웃음
#상담 #소통 #환영
. . 센타 에서 마스크 팩 으로 웃음을 줄수있어 행복하다 . . "코치님 얼굴에 팩 할수있는영광을 넘 좋아하신다" 센타에서 운동만 하는게 아니다. 영양.건강.웃음.행복.즐거움 이룰수 있는곳.. " HUGFIT 24" 건강한 다이어트 세종코치와 함께.. 언제든 연락주세요 . 💥상담문의 📱 : 010 9438 2692 🤳: 카톡oh6472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건강한생활 #수송동 #점핑 #다이어트 #HNPT #1대1전문코칭 #50대 #식스팩 #직장남 #민트팩 #즐거움 #행복 #웃음 #상담 #소통 #환영
40살~
살빼기 지금이 딱이야~
.
식단관리해주는 
운동량관리해주는
1등코치,
다이어트전문 제이코치입니다.
.
https://open.kakao.com/me/y79235 💖 다이어트전문 제이코치💖

점핑다이어트 
010-3477-7390

#와이핏
.
#다이어트전문 제이코치
#제이코치
.
#도원동 #대곡  #도원동헬스 #점핑 #도원동다이어트 #수험생할인 #대곡헬스 #월배헬스  #허벌라이프 #도원동점핑 #상인동점핑  #한달4키로빼기 #상인동다이어트 #남자복근 #식스팩 #여자복근 #11자복근#
#산후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트 #육아맘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학생다이어트 #뱃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 #종아리살빼는방법
40살~ 살빼기 지금이 딱이야~ . 식단관리해주는 운동량관리해주는 1등코치, 다이어트전문 제이코치입니다. . https://open.kakao.com/me/y79235 💖 다이어트전문 제이코치💖 점핑다이어트  010-3477-7390 #와이핏 . #다이어트전문 제이코치 #제이코치 . #도원동 #대곡  #도원동헬스 #점핑 #도원동다이어트 #수험생할인 #대곡헬스 #월배헬스  #허벌라이프 #도원동점핑 #상인동점핑  #한달4키로빼기 #상인동다이어트 #남자복근 #식스팩 #여자복근 #11자복근# #산후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트 #육아맘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학생다이어트 #뱃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방법 #종아리살빼는방법
같이 하는 미션 운동!!!
클럽에서 다 같이 하는거 너무 좋다!!
.
#복근운동#미션운동#점핑후
#겁나좋아#점핑#영점핑#팀에셀
#도전다이어트
#신이문역#점핑운동
같이 하는 미션 운동!!! 클럽에서 다 같이 하는거 너무 좋다!! . #복근운동#미션운동#점핑후 #겁나좋아#점핑#영점핑#팀에셀 #도전다이어트 #신이문역#점핑운동
⠀🔥
⠀
⠀
⠀
⠀근데, 나는 사실..
⠀⠀
⠀
⠀방송촬영보다
⠀수업하는게 훨씬
더 재미있어🙈
⠀
⠀⠀
⠀너무 좋아❤
⠀
⠀
⠀⠀한동작,한동작 ⠀ 
함께 하며 맞춰진다는거
⠀그거, 정말 미치는거다.
⠀
⠀
⠀⠀
⠀❤ ⠀
⠀
⠀
⠀⠀안되면,
되게하면 되는거고👊
⠀
⠀
⠀ㅋㅋ
⠀
⠀
⠀#캉구점프 #kangoojumps #점핑유니언 #점핑피트니스
⠀🔥 ⠀ ⠀ ⠀ ⠀근데, 나는 사실.. ⠀⠀ ⠀ ⠀방송촬영보다 ⠀수업하는게 훨씬 더 재미있어🙈 ⠀ ⠀⠀ ⠀너무 좋아❤ ⠀ ⠀ ⠀⠀한동작,한동작 ⠀ 함께 하며 맞춰진다는거 ⠀그거, 정말 미치는거다. ⠀ ⠀ ⠀⠀ ⠀❤ ⠀ ⠀ ⠀ ⠀⠀안되면, 되게하면 되는거고👊 ⠀ ⠀ ⠀ㅋㅋ ⠀ ⠀ ⠀#캉구점프 #kangoojumps #점핑유니언 #점핑피트니스
웅이 바라기^^
.
.
사콜 시청중^^
끝났당ㅠㅠ
오늘도 다 잤네 
울 영웅님 건행^^
항상 출근 할때 영웅님 노래 크게틀어놓고
운전 하는데 넘 행복함^^ .
.
피로도 다풀림 영웅님 화이팅!!!
#점핑 #점핑다이어트 #다이어트 #모라운동 
#허벌 #식스팩 #트램폴린 #레깅스 #쉐이크
#단백질쉐이크#1:1피티#pt #도전다이어트
#건식반신욕#단백질쉐이크 #모라점핑
#인바디 #몸무게 #빠른다이어트 #효과빠른다이어트
#뉴점핑 #뉴점핑다이어트 #쉬운다이어트 #손발지압
#임영웅
웅이 바라기^^ . . 사콜 시청중^^ 끝났당ㅠㅠ 오늘도 다 잤네 울 영웅님 건행^^ 항상 출근 할때 영웅님 노래 크게틀어놓고 운전 하는데 넘 행복함^^ . . 피로도 다풀림 영웅님 화이팅!!! #점핑 #점핑다이어트 #다이어트 #모라운동 #허벌 #식스팩 #트램폴린 #레깅스 #쉐이크 #단백질쉐이크#1:1피티#pt #도전다이어트 #건식반신욕#단백질쉐이크 #모라점핑 #인바디 #몸무게 #빠른다이어트 #효과빠른다이어트 #뉴점핑 #뉴점핑다이어트 #쉬운다이어트 #손발지압 #임영웅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