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시간

#已发帖 96514
월요일은 항상 정신없이 지나감ㅡㅡ;;12시에 병원갔더니 사람도없고 좋네~^^밥좀 손으로 안먹으면 안되겠니~~설겆이하는 사이에 아이스크림 들고가더니 1인1아이스크림?깜놀~^^하여튼 애들이란~^^
신랑 기침소리~결국 온가족이 ㅋ 
#월요일#병원행#아빠의늦은감기#저녁시간 #후식#아이스크림#얼집생활#코스모스#예쁘니내새끼들#자는모습이이뻐♡
월요일은 항상 정신없이 지나감ㅡㅡ;;12시에 병원갔더니 사람도없고 좋네~^^밥좀 손으로 안먹으면 안되겠니~~설겆이하는 사이에 아이스크림 들고가더니 1인1아이스크림?깜놀~^^하여튼 애들이란~^^ 신랑 기침소리~결국 온가족이 ㅋ #월요일#병원행#아빠의늦은감기#저녁시간 #후식#아이스크림#얼집생활#코스모스#예쁘니내새끼들#자는모습이이뻐♡
#우리집 은 매일 #회식 🤧🤧그럴수밖에 없는🤧🤧 #유일한쉬는타임 각자자리에서 #열일 후 #만나는#저녁시간 #몸은녹초#배 는 #꼬르륵 힘들어도 이시간만 기다리는 #오빵이 위해 #저녁상 은 항상 🤜🏻🤛🏻#요리하는여자#애둘맘#일상 👊
#우리집 은 매일 #회식 🤧🤧그럴수밖에 없는🤧🤧 #유일한쉬는타임 각자자리에서 #열일#만나는#저녁시간 #몸은녹초#배#꼬르륵 힘들어도 이시간만 기다리는 #오빵이 위해 #저녁상 은 항상 🤜🏻🤛🏻#요리하는여자#애둘맘#일상 👊
ㆍ
ㆍ
터울많은  남매가 좋을때ㅎㅎ
오빠가 동생 숙제 봐줄 수 있음ㅋㅋ
ㆍ
ㆍ
루피는 이쁜척과 장난의 연속ㅋ
오빠는 귀여워서 ㅋㅋ
ㆍ
ㆍ

보고만 있어도 배부르지만
난 밥차리는 중~~~^^
ㆍ
ㆍ
영상은 2배속>>>>>>
ㆍ
ㆍ
주말 여행 여파로
피곤이 안풀려서 종일 잠만 
자다가 배고파서 일어남ㅋㅋ
ㆍ
ㆍ
진짜 이젠 노느것도 힘든;;
더 늙기전에 더 놀아야지ㅋㅋ
아자!!! ᆢ
ᆢ
#남매스타그램 
#숙제
#오빠
#동생
#일상
#데일리
#저녁시간
#영상
#육아스타그램 
#루피 
#승미니
#사랑스런남매
#도치맘
ㆍ ㆍ 터울많은 남매가 좋을때ㅎㅎ 오빠가 동생 숙제 봐줄 수 있음ㅋㅋ ㆍ ㆍ 루피는 이쁜척과 장난의 연속ㅋ 오빠는 귀여워서 ㅋㅋ ㆍ ㆍ 보고만 있어도 배부르지만 난 밥차리는 중~~~^^ ㆍ ㆍ 영상은 2배속>>>>>> ㆍ ㆍ 주말 여행 여파로 피곤이 안풀려서 종일 잠만 자다가 배고파서 일어남ㅋㅋ ㆍ ㆍ 진짜 이젠 노느것도 힘든;; 더 늙기전에 더 놀아야지ㅋㅋ 아자!!! ᆢ ᆢ #남매스타그램 #숙제 #오빠 #동생 #일상 #데일리 #저녁시간 #영상 #육아스타그램 #루피 #승미니 #사랑스런남매 #도치맘
첫개시!!
술따로 컵따로 사서 합체♡
#하이볼만들기 #하이볼
#산토리니하이볼 
첨 만들어봤으니 이제 우리취향대로 만들어보세^^
괜찮다~~
#부부일상 #저녁시간
#시나몬롤#시나본 #달달
첫개시!! 술따로 컵따로 사서 합체♡ #하이볼만들기 #하이볼 #산토리니하이볼 첨 만들어봤으니 이제 우리취향대로 만들어보세^^ 괜찮다~~ #부부일상 #저녁시간 #시나몬롤#시나본 #달달
#배고픔 #저녁시간 #스쿼트 #운동
본의 아니게 #죄송합니다
.
오늘안에 다~~~채울수....없었다ㅋ

고기 굽기위해 기름받이용으로 꺼내다 2장이 나와서 
그림 그릴래?했더니
웬일?너무 좋아하는걸~
엄마가 미안해ㅜㅜ
.
#저녁시간#저녁준비중
#6살#큰아들#그림그리기
#그림실력#잘했어#ㅋㅋㅋ
#파도#무지개#물고기#문어
#방해꾼은#어부바중
#내일또하자#육아기록#일상기록#성장기록
. 오늘안에 다~~~채울수....없었다ㅋ 고기 굽기위해 기름받이용으로 꺼내다 2장이 나와서 그림 그릴래?했더니 웬일?너무 좋아하는걸~ 엄마가 미안해ㅜㅜ . #저녁시간#저녁준비중 #6살#큰아들#그림그리기 #그림실력#잘했어#ㅋㅋㅋ #파도#무지개#물고기#문어 #방해꾼은#어부바중 #내일또하자#육아기록#일상기록#성장기록
오늘의 저녁식사❤️
맛있게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
.
.
#대구 #커플 #맛있는 #저녁시간 
#여친 #요리솜씨 #뿜뿜 
#사랑스런여자 #행복한남자 
#사랑해 #❤️
오늘의 저녁식사❤️ 맛있게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 . . #대구 #커플 #맛있는 #저녁시간 #여친 #요리솜씨 #뿜뿜 #사랑스런여자 #행복한남자 #사랑해 #❤️
둘다매력있어아주😋

#보기좋은자매
#저녁시간
#우리애기들
#건강해라
ㆍ
며칠전 유튭영상하나를 보내더니 이거해조 그러는 두찌
살림 안하고 음식 안한지 백만년짼데....
머리도 무겁고 퇴근길 후딱 장봐다 십오분이나 걸렸나 휘릭 해보리기...😅
ㆍ
근사한 플레이팅도 할줄모르고 막찍어보리기~~📸
ㆍ
시장이 반찬이라고
한입 후룩 면발넣으니 진심 존맛탱이라고.....🤣🤣🤣
ㆍ
ㆍ
ㆍ
#ansan #안산맛집 #우리집 #고잔동 #박막례할머니표 #오징어빔국수 #백만년만 #음식 #시장이반찬 #존맛탱 #jmt #일상 #저녁시간 #소확행 #니가좋으니나도좋다 #두찌소원성취ㅋㅋ #담엔머해줄까ㅋㅋ
ㆍ 며칠전 유튭영상하나를 보내더니 이거해조 그러는 두찌 살림 안하고 음식 안한지 백만년짼데.... 머리도 무겁고 퇴근길 후딱 장봐다 십오분이나 걸렸나 휘릭 해보리기...😅 ㆍ 근사한 플레이팅도 할줄모르고 막찍어보리기~~📸 ㆍ 시장이 반찬이라고 한입 후룩 면발넣으니 진심 존맛탱이라고.....🤣🤣🤣 ㆍ ㆍ ㆍ #ansan #안산맛집 #우리집 #고잔동 #박막례할머니표 #오징어빔국수 #백만년만 #음식 #시장이반찬 #존맛탱 #jmt #일상 #저녁시간 #소확행 #니가좋으니나도좋다 #두찌소원성취ㅋㅋ #담엔머해줄까ㅋㅋ
‘
맛저 하셨나요?
정신없이 보내고 아들 밥은 또 든든히 먹여야 하니까요.
집에 올 시간 맞춰 후다닥 오므라이스 만들어 대령했습니다.
냉털해서 볶음밥만들고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올린후 
계란을 좀 다르게 올려봤어요.^^
아주 깨끗하게 싹 비워 먹는 아들을 보니 뿌듯하더라구요.
엄마맘이란게 이런건가봐요~
남편이 밥달라면 한템포 쉬는데 아들이 밥달라하면
벌떡 일어나는😂🤣
저도 어쩔 수 없는 엄마네요.😊
.
.
.
.
.
.
.
#아들이랑❤️ #저녁시간
‘ 맛저 하셨나요? 정신없이 보내고 아들 밥은 또 든든히 먹여야 하니까요. 집에 올 시간 맞춰 후다닥 오므라이스 만들어 대령했습니다. 냉털해서 볶음밥만들고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올린후 계란을 좀 다르게 올려봤어요.^^ 아주 깨끗하게 싹 비워 먹는 아들을 보니 뿌듯하더라구요. 엄마맘이란게 이런건가봐요~ 남편이 밥달라면 한템포 쉬는데 아들이 밥달라하면 벌떡 일어나는😂🤣 저도 어쩔 수 없는 엄마네요.😊 . . . . . . . #아들이랑❤️ #저녁시간
아빠랑 🔫🔫🔫 총놀이
플레이오프 좀 보려는데 좀처럼 집중을 할 수가 없다😑 으으으으으😥
.
.
.
.
.
#저녁시간#오빠귀가 
#시끄러운#우리집#이제자자 
#뽀글머리#겸둥이#함박웃음#미소천사아들
아빠랑 🔫🔫🔫 총놀이 플레이오프 좀 보려는데 좀처럼 집중을 할 수가 없다😑 으으으으으😥 . . . . . #저녁시간#오빠귀가 #시끄러운#우리집#이제자자 #뽀글머리#겸둥이#함박웃음#미소천사아들
_

감자에 싹이나서 잎이나서 
감자전🙃
기대했는데 맛은 그닥 ㅠㅠ 
감자전을 남겼다아아아아
_ 감자에 싹이나서 잎이나서 감자전🙃 기대했는데 맛은 그닥 ㅠㅠ 감자전을 남겼다아아아아
다음 행선지로, 
더 열심히 살자. 더,

#각오 #일상 #진지주의 #택시안 #피로 #해도 #부지런히 #데일리 #저녁시간 #차 #엄청 #막힘 #늦겠는걸
20191014
.
.
퇴근해서 씻고 밥을 차렸는데
이시간밖에 되지 않았다니.
햄보카다.
.
.
이직 후 익숙치 않다는 이유로
얼타고 정신없이 지냈는데
앞으론 점점 더 똑띠하게 되어볼 것.
.
.
.
.
.
#퇴근 #저녁시간 #저녁식사 #여가시간 
#이직 #컴퓨터_놓음 #생산팀 #전산팀 #햄보카다
20191014 . . 퇴근해서 씻고 밥을 차렸는데 이시간밖에 되지 않았다니. 햄보카다. . . 이직 후 익숙치 않다는 이유로 얼타고 정신없이 지냈는데 앞으론 점점 더 똑띠하게 되어볼 것. . . . . . #퇴근 #저녁시간 #저녁식사 #여가시간 #이직 #컴퓨터_놓음 #생산팀 #전산팀 #햄보카다
-
오구오구 내새끼 🤣
학습지하는날은 공부를 안하지요
좋아죽지요 ㅋㅋㄱㅋㅋㅋ에라이
- 오구오구 내새끼 🤣 학습지하는날은 공부를 안하지요 좋아죽지요 ㅋㅋㄱㅋㅋㅋ에라이
-
점심메뉴로 한판닭갈비에서 먹어보던 
닭곱새따라잡기 
곱창과 새우는 빠졌지만 음...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먹고 내가 했지만 맛나서 밥한공기 뚝딱! 😋😋😋
-
#저녁시간 #닭안심요리 #집밥#꼬메유일상
- 점심메뉴로 한판닭갈비에서 먹어보던 닭곱새따라잡기 곱창과 새우는 빠졌지만 음...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먹고 내가 했지만 맛나서 밥한공기 뚝딱! 😋😋😋 - #저녁시간 #닭안심요리 #집밥#꼬메유일상
⠀
⠀
정말 누구나 다 했으면 좋겠어요
⠀
누구나 다 할수있는
이런 공편한 기회
⠀
선택은 본인 몫
⠀
⠀
홍보할때는 문의와 상담이 가장중요⋇
⠀
문의가 안오는것도 문제
문의가 와도 연결못하는것도 문제
그래서
제가 도와드리는 거에요
⠀
부업으로 할땐 조금더 부족했다면
이젠 부업이 본업이 되버렸어여 ㅋㅋ
⠀
⠀
저 부업 오래 할거고
부업만 할겁니다 ㅋㅋ💞
⠀
계속해서 발전하고 노력하는
샵마스터 김지원 -비비언니- 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
⠀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준 부옵 사룽한다
⠀
⠀
⠀
⠀ ⠀ 정말 누구나 다 했으면 좋겠어요 ⠀ 누구나 다 할수있는 이런 공편한 기회 ⠀ 선택은 본인 몫 ⠀ ⠀ 홍보할때는 문의와 상담이 가장중요⋇ ⠀ 문의가 안오는것도 문제 문의가 와도 연결못하는것도 문제 그래서 제가 도와드리는 거에요 ⠀ 부업으로 할땐 조금더 부족했다면 이젠 부업이 본업이 되버렸어여 ㅋㅋ ⠀ ⠀ 저 부업 오래 할거고 부업만 할겁니다 ㅋㅋ💞 ⠀ 계속해서 발전하고 노력하는 샵마스터 김지원 -비비언니- 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 ⠀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준 부옵 사룽한다 ⠀ ⠀ ⠀
👧🏻*💇🏻‍♀️
-
머리띠는 또 어서 찾아와서는 ㅋㅋ
암튼 기엽다
그나저나 계란말이에
감자 양파 베이컨 넣었는데
다 골라먹고 있네 😤😤
_
#이쁜딸양꼬💕 
#똑단발서윤
#저녁시간
👧🏻*💇🏻‍♀️ - 머리띠는 또 어서 찾아와서는 ㅋㅋ 암튼 기엽다 그나저나 계란말이에 감자 양파 베이컨 넣었는데 다 골라먹고 있네 😤😤 _ #이쁜딸양꼬💕 #똑단발서윤 #저녁시간
#빵꾸똥꾸마켓🐣 .
.  ㅡ1+1 실내복 신상업뎃
.
​■착한실내복-2탄 모달_ . .

천연소재인 모달과 코튼이 섞인 원단이에요~
스판 5% 들어갔어요^^ .

모달은 너도밤나무 목재펄프를 원료로한 완전 무공해 공법으로 제조되는 환경친화성 섬유라고 하네요~ .
주로 속옷만들때 많이 쓰이는 원단이에요.한겨울까지 내의로 입히기 너무 좋아요~부드럽고 포근하고 쾌적한 느낌이 에요~
.

착한내복 2탄 구매시 +4000원 하시면 단가라실내복또는 골지실내복을 사이즈동일,색상은 랜덤으로 1벌씩 더 보내드려요 . ■​컬러 : 오렌지,라임,보라,베이지,차콜,네이비 .
■사이즈 : XS,S,M,L
.
■구성
.
☞모달실내복 / 모달실내복1+1(사이즈.색상선택) / ☞모달실내복+골지실내복(사이즈동일/색상랜덤)
.
■가격 : 13000원
.
채유 77cm 9.6kg XS 착용
.
채민 100cm 17.5kg M 착용
.
타잇하게 맞았어요 .

#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따라 실제 색상과 다를 수 있으며, 디자인이 틀린것이 아닌이상, 색상으로 인한 교환,환불 안되세요.1:1 거래처 오더 시스템으로 주문후, 취소/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꼭 숙지하신후에 신중하게 주문해주세요
.
.
#월요병 #주말안녕 #저녁시간 #하원후일상 #육퇴하고싶다 #육아맘소통 #직장맘 #공구진행 #아기옷마켓오픈 #아기옷쇼핑몰 #레터링풍선 #레터링케이크 #키즈펜션 #풀빌라 #거제도맘 #맛집투어 #혜미읍성 #핑크뮬리 #소풍룩
#빵꾸똥꾸마켓🐣 . . ㅡ1+1 실내복 신상업뎃 . ​■착한실내복-2탄 모달_ . . 천연소재인 모달과 코튼이 섞인 원단이에요~ 스판 5% 들어갔어요^^ . 모달은 너도밤나무 목재펄프를 원료로한 완전 무공해 공법으로 제조되는 환경친화성 섬유라고 하네요~ . 주로 속옷만들때 많이 쓰이는 원단이에요.한겨울까지 내의로 입히기 너무 좋아요~부드럽고 포근하고 쾌적한 느낌이 에요~ . 착한내복 2탄 구매시 +4000원 하시면 단가라실내복또는 골지실내복을 사이즈동일,색상은 랜덤으로 1벌씩 더 보내드려요 . ■​컬러 : 오렌지,라임,보라,베이지,차콜,네이비 . ■사이즈 : XS,S,M,L . ■구성 . ☞모달실내복 / 모달실내복1+1(사이즈.색상선택) / ☞모달실내복+골지실내복(사이즈동일/색상랜덤) . ■가격 : 13000원 . 채유 77cm 9.6kg XS 착용 . 채민 100cm 17.5kg M 착용 . 타잇하게 맞았어요 . #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따라 실제 색상과 다를 수 있으며, 디자인이 틀린것이 아닌이상, 색상으로 인한 교환,환불 안되세요.1:1 거래처 오더 시스템으로 주문후, 취소/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꼭 숙지하신후에 신중하게 주문해주세요 . . #월요병 #주말안녕 #저녁시간 #하원후일상 #육퇴하고싶다 #육아맘소통 #직장맘 #공구진행 #아기옷마켓오픈 #아기옷쇼핑몰 #레터링풍선 #레터링케이크 #키즈펜션 #풀빌라 #거제도맘 #맛집투어 #혜미읍성 #핑크뮬리 #소풍룩
⠀
⠀
친구랑 데이투 ❤️
⠀
반차쓰고 즐거워땈ㅋㅋ
너무 많은 이야기를해서
목이 쉴거만 같은 기분 ????
⠀
그러니까 자주보자고
못보다 보니까 할말 천지
⠀
아직 남았고 ㅋㅋㅋㅋ
너 바빠서 보내준다 ㅋㅋㅋ😭
⠀
이거시 소확행 ><
울님들 저녁은 뭐드시나유??
⠀ ⠀ 친구랑 데이투 ❤️ ⠀ 반차쓰고 즐거워땈ㅋㅋ 너무 많은 이야기를해서 목이 쉴거만 같은 기분 ???? ⠀ 그러니까 자주보자고 못보다 보니까 할말 천지 ⠀ 아직 남았고 ㅋㅋㅋㅋ 너 바빠서 보내준다 ㅋㅋㅋ😭 ⠀ 이거시 소확행 >< 울님들 저녁은 뭐드시나유??
'
허벌라이프 담요 위에서
아카시아꽃 열심히 욤뇸뇸하는 루키 🐰
내가 아끼는 담요인데.. 너니까 특별히
허락해주는거야 예쁜 내시키 😍😍😍
.
.
.
#토끼집사 #허벌라이프코치
' 허벌라이프 담요 위에서 아카시아꽃 열심히 욤뇸뇸하는 루키 🐰 내가 아끼는 담요인데.. 너니까 특별히 허락해주는거야 예쁜 내시키 😍😍😍 . . . #토끼집사 #허벌라이프코치
⠀
⠀
좋은사람과, 좋은시간을 보내는
이 시간은 정말 신나고 좋은시간♡
⠀
⠀
⠀
#내사랑들 
#또만나요👋
⠀ ⠀ 좋은사람과, 좋은시간을 보내는 이 시간은 정말 신나고 좋은시간♡ ⠀ ⠀ ⠀ #내사랑들 #또만나요👋
아,,,, 오늘 같은 날을 강아지고생이라고 하는 건가봐
아,,,, 오늘 같은 날을 강아지고생이라고 하는 건가봐
친한동생이 데리고 갔던 카페맑음..
아는사람들만 간다는 곳✌
생각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친한동생이 데리고 갔던 카페맑음.. 아는사람들만 간다는 곳✌ 생각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ㅡ하튜하2.
.
라무르하트
어떠한룩에도 코디하기 좋은 하트목걸이 .
.
Color/ 골드/핑크골드/실버
Size /40cm+5cm<보조체인> =45cm
.
.
🚩실버 925제품
🚩문의/톡: " 미쥬얼리 "
💜ㅡ하튜하2. . 라무르하트 어떠한룩에도 코디하기 좋은 하트목걸이 . . Color/ 골드/핑크골드/실버 Size /40cm+5cm<보조체인> =45cm . . 🚩실버 925제품 🚩문의/톡: " 미쥬얼리 "
👣
두부넣은 콩나물국 좋아하는 딸
추우니깐 따뜻하게 콩나물국 끓여 먹자💕
두부를 너무 좋아해서
두부부침도 된장찌개 김치찌개에 넣은 두부도
다 골라먹는 딸ㅋㅋㅋ
그래서 두부가 늘 부족해😂
아빠는 두부 안좋아하는데
나를 닮았어ㅎㅎㅎ
버섯과 두부 벌레인 엄마ㅋㅋ
.
.
.
#월요일#저녁시간#딸과둘이맛저#두부콩나물국
#두부킬러모녀#딸이랑#맛저시간#평택동삭동
#주부#딸맘#따뜻한국이좋아#모녀스타그램
#일상기록#워킹맘#오후시간#육아#살림#일
#월스타그램#맛저스타그램#국스타그램#맛나
👣 두부넣은 콩나물국 좋아하는 딸 추우니깐 따뜻하게 콩나물국 끓여 먹자💕 두부를 너무 좋아해서 두부부침도 된장찌개 김치찌개에 넣은 두부도 다 골라먹는 딸ㅋㅋㅋ 그래서 두부가 늘 부족해😂 아빠는 두부 안좋아하는데 나를 닮았어ㅎㅎㅎ 버섯과 두부 벌레인 엄마ㅋㅋ . . . #월요일#저녁시간#딸과둘이맛저#두부콩나물국 #두부킬러모녀#딸이랑#맛저시간#평택동삭동 #주부#딸맘#따뜻한국이좋아#모녀스타그램 #일상기록#워킹맘#오후시간#육아#살림#일 #월스타그램#맛저스타그램#국스타그램#맛나
#첫줄 .
.
어제 저녁에 안방에서 혼자 사부작사부작 
뭔가하더니만 빤짝이 스티커를 귀걸이라고
이쁘지~~!? 엄마~이거 찍어줘봐봐~~
.
.
서윤아~너가 그랬지?
"엄마~!귀고리는 큰언니들만 하는 거지? 그치?"
본인은 귀가작아서 안된다십니다ㅋㅋ
.
.
귀걸이가 이뻐보이긴 한데 겁은 나나봅니다ㅋㅋ
.
.
.
내년에 도전해볼까~~!?ㅋㅋㅋ
.
.
근데~~떠유나~옆모습 넘 이뿌다~~~♡
.
.
.
#인생샷 #저녁시간 #이뻐지기놀이 #5살언니 #이쁘니언니 #숙녀숙녀 #53개월딸램 #사랑해딸
#첫줄 . . 어제 저녁에 안방에서 혼자 사부작사부작 뭔가하더니만 빤짝이 스티커를 귀걸이라고 이쁘지~~!? 엄마~이거 찍어줘봐봐~~ . . 서윤아~너가 그랬지? "엄마~!귀고리는 큰언니들만 하는 거지? 그치?" 본인은 귀가작아서 안된다십니다ㅋㅋ . . 귀걸이가 이뻐보이긴 한데 겁은 나나봅니다ㅋㅋ . . . 내년에 도전해볼까~~!?ㅋㅋㅋ . . 근데~~떠유나~옆모습 넘 이뿌다~~~♡ . . . #인생샷 #저녁시간 #이뻐지기놀이 #5살언니 #이쁘니언니 #숙녀숙녀 #53개월딸램 #사랑해딸
햇살 좋은날🌞
친구들과 수다삼매경~🎶
다음엔 아가들과 함께 와야지~🚗
햇살 좋은날🌞 친구들과 수다삼매경~🎶 다음엔 아가들과 함께 와야지~🚗
슬슬 배고픈 시간👀👅
대구 사람들 이 해물찜 아시나요 ? 
진짜 먹고 깜짝놀랐어요 존맛탱이라소 ㅎ3ㅎ 
조만간 또 가야지이이 ~~
사진 찍는다고 기다리는 내사랑 
아주 좋아 듬직하군😘
슬슬 배고픈 시간👀👅 대구 사람들 이 해물찜 아시나요 ? 진짜 먹고 깜짝놀랐어요 존맛탱이라소 ㅎ3ㅎ 조만간 또 가야지이이 ~~ 사진 찍는다고 기다리는 내사랑 아주 좋아 듬직하군😘
#찐그램 #우리집 #myhome .
.
#다시일상 
제주일주일 다녀오니 어느덧 깊은 가을이 되어버렸네.
제주에선 더웠는데 급춥다
.
.
#아파트천국 #도시다운도시 🌇 #벌써그리운제주 #우리집거실에서 #노을맛집 #풍경 #가을밤 #저녁시간 #nightview
#찐그램 #우리집 #myhome . . #다시일상 제주일주일 다녀오니 어느덧 깊은 가을이 되어버렸네. 제주에선 더웠는데 급춥다 . . #아파트천국 #도시다운도시 🌇 #벌써그리운제주 #우리집거실에서 #노을맛집 #풍경 #가을밤 #저녁시간 #nightview
⠀
⠀
쩐주단,흑화당,타이거슈가중에
타이거슈가가 젤 흑당맛도 강하고 맛있다-대신 버블크기가 랜덤이네용..🤔🐯🐯🐯
⠀
⠀
#타이거슈가
#신촌
⠀
⠀
⠀
@aloha_balance_
⠀
⠀
⠀
⠀ ⠀ 쩐주단,흑화당,타이거슈가중에 타이거슈가가 젤 흑당맛도 강하고 맛있다-대신 버블크기가 랜덤이네용..🤔🐯🐯🐯 ⠀ ⠀ #타이거슈가 #신촌 ⠀ ⠀ ⠀ @aloha_balance_ ⠀ ⠀ ⠀
ㅤㅤ 
Quiz ,
달라진점을 찾으시오
ㅤㅤ Quiz , 달라진점을 찾으시오
퇴근길 
그리구 육아출근길...😂
퇴근길 그리구 육아출근길...😂
미팅 후 바로 퇴근🥰
세니는 가족 모임 가는중~~
인님들은 저녁에 뭐하시나용?
미팅 후 바로 퇴근🥰 세니는 가족 모임 가는중~~ 인님들은 저녁에 뭐하시나용?
우리딸 노래 잘하네🤭💕
#20개월아기 #곰세마리 #괜찮아송 #발음도좋아👍🏻
𖧷 플렉스골덴팬츠⠀
⠀
𖧷겨울엔 골덴바지하나쯤!있어줘야쥬⠀
세컬러다 갖고싶네용💓 ⠀
𖧷 크림,핑크,네이비⠀
𖧷 XS . S . M . L . XL⠀
⠀⠀
⠀⠀ ⠀
⠀
➰배송일 주문후 3-7일 주말제외,리오더시 2주이상 
문의는 프로필 오픈채팅 👉🏻@gardenia__baby 👈🏻⠀
Or 카카오톡채널 🔎가데니아
⠀
𖧷 플렉스골덴팬츠⠀ ⠀ 𖧷겨울엔 골덴바지하나쯤!있어줘야쥬⠀ 세컬러다 갖고싶네용💓 ⠀ 𖧷 크림,핑크,네이비⠀ 𖧷 XS . S . M . L . XL⠀ ⠀⠀ ⠀⠀ ⠀ ⠀ ➰배송일 주문후 3-7일 주말제외,리오더시 2주이상 문의는 프로필 오픈채팅 👉🏻@gardenia__baby 👈🏻⠀ Or 카카오톡채널 🔎가데니아 ⠀
📖
저녁시간~
오늘은 근처 카페로 나와 책 한권을 다 읽음!
마음이 배부르니 저녁이 먹고싶지도 않네!
이번엔 또 무슨책을 사볼까~~~??!
.
.
#저녁시간#독서#📖
📖 저녁시간~ 오늘은 근처 카페로 나와 책 한권을 다 읽음! 마음이 배부르니 저녁이 먹고싶지도 않네! 이번엔 또 무슨책을 사볼까~~~??! . . #저녁시간#독서#📖
아내가 외출했다. 
아마 밤 늦게 들어올듯 하다.
밥도 먹이고 설거지도 하고, 목욕도 시키고
잠까지 재워야한다. 
당연한 일인데 뭔가 특별한 일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여전히 아내를 배려하지 못하는
나의 부덕함 때문이겠지.

얘들아. 아빠 잘 도와줄 수 있지?ㅋㅋ
#육아 #두아들사진 #월요일저녁풍경 #저녁시간
아내가 외출했다. 아마 밤 늦게 들어올듯 하다. 밥도 먹이고 설거지도 하고, 목욕도 시키고 잠까지 재워야한다. 당연한 일인데 뭔가 특별한 일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여전히 아내를 배려하지 못하는 나의 부덕함 때문이겠지. 얘들아. 아빠 잘 도와줄 수 있지?ㅋㅋ #육아 #두아들사진 #월요일저녁풍경 #저녁시간
⠀
깨울 타이밍 재는중
.
⠀
⠀
⠀
#어설프게깨웠다간#짜증바가지
#휴식끝
#인나자
⠀ 깨울 타이밍 재는중 . ⠀ ⠀ ⠀ #어설프게깨웠다간#짜증바가지 #휴식끝 #인나자
*SUDA Knitting* 
작업실 여기저기 굴러다니던 조각들
모아다가 자석에 붙이기🌼
_
🔔[SUDA Knitting 블로그]
http://m.blog.naver.com/yeon__han
(상단 프로필 go go☝️☝️)
_
#경복궁역수다
*SUDA Knitting* 작업실 여기저기 굴러다니던 조각들 모아다가 자석에 붙이기🌼 _ 🔔[SUDA Knitting 블로그] http://m.blog.naver.com/yeon__han (상단 프로필 go go☝️☝️) _ #경복궁역수다
먹부림 시리즈😝🤪
먹부림 시리즈😝🤪
먹부림 시리즈😝🤪
먹부림 시리즈😝🤪
#달콤슈 ✧-———ᵀᴴᴱ ᴮᴱˢᵀ ᴵˢ ᶠᴼᴿ ᵞᴼᵁ———-✧ 더많은 신상은 프로필 링크타고 달콤슈 사이트로 찾아주세요 ⬇️⬇️⬇️
http://dalkomshoe.x.yupoo.com/?lang=en .
.
.
.
✔️ ☆카톡 🆔 •  maydayis • ❥
#데일리룩 #데일리룩코디 #주말코디 #패션스타그램 #패션피플 #육아맘 #일상 #청라맘스 #시댁일상 #소통 #데일리 #청담맘 
#가을신상 #저녁시간 #워킹맘 #코디 #스타일 #쇼핑스타그램 #패피 #신발맛집 #운동하는여자들 #용인맘 #전주맘 #경기도맘
#달콤슈 ✧-———ᵀᴴᴱ ᴮᴱˢᵀ ᴵˢ ᶠᴼᴿ ᵞᴼᵁ———-✧ 더많은 신상은 프로필 링크타고 달콤슈 사이트로 찾아주세요 ⬇️⬇️⬇️ http://dalkomshoe.x.yupoo.com/?lang=en . . . . ✔️ ☆카톡 🆔 • maydayis • ❥ #데일리룩 #데일리룩코디 #주말코디 #패션스타그램 #패션피플 #육아맘 #일상 #청라맘스 #시댁일상 #소통 #데일리 #청담맘 #가을신상 #저녁시간 #워킹맘 #코디 #스타일 #쇼핑스타그램 #패피 #신발맛집 #운동하는여자들 #용인맘 #전주맘 #경기도맘
카드매출을 현금매출로?!👀
.
가입비도 연회비도 필요없다구?!👀
.
카드단말기만 구매하면 끝 ㅎㅎ👏👏
.
1년 무상 A/S는 물론 추가금도 절대 NO❗️
.
요즘 현금보다 카드많이 사용하는 시대에..
✨바로 이런 시대에 맞는 카드단말기가 나와야죠✨
.
“사업하시는분들 or 사업준비하시는분들”
지금 이제 “붐업”에서 카드단말기 사용하세요💓
.
👉붐업이 궁금하시다면 프로필 하단 오픈챗💚❗️
.
#붐업연두 💚
카드매출을 현금매출로?!👀 . 가입비도 연회비도 필요없다구?!👀 . 카드단말기만 구매하면 끝 ㅎㅎ👏👏 . 1년 무상 A/S는 물론 추가금도 절대 NO❗️ . 요즘 현금보다 카드많이 사용하는 시대에.. ✨바로 이런 시대에 맞는 카드단말기가 나와야죠✨ . “사업하시는분들 or 사업준비하시는분들” 지금 이제 “붐업”에서 카드단말기 사용하세요💓 . 👉붐업이 궁금하시다면 프로필 하단 오픈챗💚❗️ . #붐업연두 💚
수익률이 무려 ✨91%✨
.
지금까지 이런수익률을 가진 부업은 우리가 처음❤
.
💚리셀러 최대 수익금 82만원💚
.
이 좋은 기회 초기선점으로 연두랑 잡으러가용✌
.
도대체 어떤 기업이길래 이런 수익률이??!!
.
👉 먼저 9년차인 기초탄탄한 회사와 함께하는 부업!
👉 모집으로만 돈 버는 다른부업과는 다릅니다~~
.
인.세.소.득으로 모집없이도 돈 벌수 있습니당🔥🔥
.
🌸그리고 진짜진짜 대박인 이벤트🌸  바로❗ 초기비용 100% 환급❗
.
진짜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 말고 잡으세용❤
.
초기선점 하시구 연두랑 꽃길만 걷자구요~~🙌
.
💌대박나서 꽃길걸으실분들은 #붐업연두 에게 문의주세용💌
수익률이 무려 ✨91%✨ . 지금까지 이런수익률을 가진 부업은 우리가 처음❤ . 💚리셀러 최대 수익금 82만원💚 . 이 좋은 기회 초기선점으로 연두랑 잡으러가용✌ . 도대체 어떤 기업이길래 이런 수익률이??!! . 👉 먼저 9년차인 기초탄탄한 회사와 함께하는 부업! 👉 모집으로만 돈 버는 다른부업과는 다릅니다~~ . 인.세.소.득으로 모집없이도 돈 벌수 있습니당🔥🔥 . 🌸그리고 진짜진짜 대박인 이벤트🌸 바로❗ 초기비용 100% 환급❗ . 진짜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 말고 잡으세용❤ . 초기선점 하시구 연두랑 꽃길만 걷자구요~~🙌 . 💌대박나서 꽃길걸으실분들은 #붐업연두 에게 문의주세용💌
#달콤슈 ✧-———ᵀᴴᴱ ᴮᴱˢᵀ ᴵˢ ᶠᴼᴿ ᵞᴼᵁ———-✧ 더많은 신상은 프로필 링크타고 달콤슈 사이트로 찾아주세요 ⬇️⬇️⬇️
http://dalkomshoe.x.yupoo.com/?lang=en .
.
.
.
✔️ ☆카톡 🆔 •  maydayis • ❥
#데일리룩 #데일리룩코디 #주말코디 #패션스타그램 #패션피플 #육아맘 #일상 #청라맘스 #시댁일상 #소통 #데일리 #청담맘 
#가을신상 #저녁시간 #워킹맘 #코디 #스타일 #쇼핑스타그램 #패피 #신발맛집 #운동하는여자들 #용인맘 #전주맘 #경기도맘
#달콤슈 ✧-———ᵀᴴᴱ ᴮᴱˢᵀ ᴵˢ ᶠᴼᴿ ᵞᴼᵁ———-✧ 더많은 신상은 프로필 링크타고 달콤슈 사이트로 찾아주세요 ⬇️⬇️⬇️ http://dalkomshoe.x.yupoo.com/?lang=en . . . . ✔️ ☆카톡 🆔 • maydayis • ❥ #데일리룩 #데일리룩코디 #주말코디 #패션스타그램 #패션피플 #육아맘 #일상 #청라맘스 #시댁일상 #소통 #데일리 #청담맘 #가을신상 #저녁시간 #워킹맘 #코디 #스타일 #쇼핑스타그램 #패피 #신발맛집 #운동하는여자들 #용인맘 #전주맘 #경기도맘
아들래미 첫 두발자전거 연습!!
생각 보다 잘 가는데?
대단하다 아들~♡
#일 빨리 끝난 #저녁시간
#아들 과 #함께 #즐거운 #시간
#자전차 #맹연습
아들래미 첫 두발자전거 연습!! 생각 보다 잘 가는데? 대단하다 아들~♡ #일 빨리 끝난 #저녁시간 #아들#함께 #즐거운 #시간 #자전차 #맹연습
. +1066

엄마 : 자자 
윤희 : 사진찍어줘 !! 엄마: 왜 에 ~~ 윤희 : 기분이 좋아서 
씻길땐 울고불고 전쟁 
씻고나서는 개운한지 꼭 장난기가 가득해진다 
#이렇게 #사랑스러운데 #악동 #김윤희🐵 #틈만나면 #엄마핸드폰뺏기 #셀카 #1066일 #35개월아기 #저녁시간 #낮잠도안잤음 #그만자자 #나먼저잔다😪
. +1066 엄마 : 자자 윤희 : 사진찍어줘 !! 엄마: 왜 에 ~~ 윤희 : 기분이 좋아서 씻길땐 울고불고 전쟁 씻고나서는 개운한지 꼭 장난기가 가득해진다 #이렇게 #사랑스러운데 #악동 #김윤희🐵 #틈만나면 #엄마핸드폰뺏기 #셀카 #1066일 #35개월아기 #저녁시간 #낮잠도안잤음 #그만자자 #나먼저잔다😪
수익률이 무려 ✨91%✨
.
지금까지 이런수익률을 가진 부업은 우리가 처음❤
.
💚리셀러 최대 수익금 82만원💚
.
이 좋은 기회 초기선점으로 연두랑 잡으러가용✌
.
도대체 어떤 기업이길래 이런 수익률이??!!
.
👉 먼저 9년차인 기초탄탄한 회사와 함께하는 부업!
👉 모집으로만 돈 버는 다른부업과는 다릅니다~~
.
인.세.소.득으로 모집없이도 돈 벌수 있습니당🔥🔥
.
🌸그리고 진짜진짜 대박인 이벤트🌸  바로❗ 초기비용 100% 환급❗
.
진짜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 말고 잡으세용❤
.
초기선점 하시구 연두랑 꽃길만 걷자구요~~🙌
.
💌대박나서 꽃길걸으실분들은 #붐업연두 에게 문의주세용💌
수익률이 무려 ✨91%✨ . 지금까지 이런수익률을 가진 부업은 우리가 처음❤ . 💚리셀러 최대 수익금 82만원💚 . 이 좋은 기회 초기선점으로 연두랑 잡으러가용✌ . 도대체 어떤 기업이길래 이런 수익률이??!! . 👉 먼저 9년차인 기초탄탄한 회사와 함께하는 부업! 👉 모집으로만 돈 버는 다른부업과는 다릅니다~~ . 인.세.소.득으로 모집없이도 돈 벌수 있습니당🔥🔥 . 🌸그리고 진짜진짜 대박인 이벤트🌸 바로❗ 초기비용 100% 환급❗ . 진짜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 말고 잡으세용❤ . 초기선점 하시구 연두랑 꽃길만 걷자구요~~🙌 . 💌대박나서 꽃길걸으실분들은 #붐업연두 에게 문의주세용💌
수익률이 무려 ✨91%✨
.
지금까지 이런수익률을 가진 부업은 우리가 처음❤
.
💚리셀러 최대 수익금 82만원💚
.
이 좋은 기회 초기선점으로 연두랑 잡으러가용✌
.
도대체 어떤 기업이길래 이런 수익률이??!!
.
👉 먼저 9년차인 기초탄탄한 회사와 함께하는 부업!
👉 모집으로만 돈 버는 다른부업과는 다릅니다~~
.
인.세.소.득으로 모집없이도 돈 벌수 있습니당🔥🔥
.
🌸그리고 진짜진짜 대박인 이벤트🌸  바로❗ 초기비용 100% 환급❗
.
진짜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 말고 잡으세용❤
.
초기선점 하시구 연두랑 꽃길만 걷자구요~~🙌
.
💌대박나서 꽃길걸으실분들은 #붐업연두 에게 문의주세용💌
수익률이 무려 ✨91%✨ . 지금까지 이런수익률을 가진 부업은 우리가 처음❤ . 💚리셀러 최대 수익금 82만원💚 . 이 좋은 기회 초기선점으로 연두랑 잡으러가용✌ . 도대체 어떤 기업이길래 이런 수익률이??!! . 👉 먼저 9년차인 기초탄탄한 회사와 함께하는 부업! 👉 모집으로만 돈 버는 다른부업과는 다릅니다~~ . 인.세.소.득으로 모집없이도 돈 벌수 있습니당🔥🔥 . 🌸그리고 진짜진짜 대박인 이벤트🌸 바로❗ 초기비용 100% 환급❗ . 진짜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 말고 잡으세용❤ . 초기선점 하시구 연두랑 꽃길만 걷자구요~~🙌 . 💌대박나서 꽃길걸으실분들은 #붐업연두 에게 문의주세용💌
초밥 중독 참하니 #저녁시간 #저녁스타그램 #맛집
초밥 중독 참하니 #저녁시간 #저녁스타그램 #맛집
드디어 나도 먹어봤다리~맵싹하이 딱 내숫하일💓 콩나물 산다미 굿👍🏻 등갈비찜 아주 칭찬해👏🏻👏🏻야들야들 하고 완전 꿀맛 마지막은 참치치즈볶음밥이지잉~잘먹었습니당
-
#전주 #전주맛집 #중화산동맛집 #현아네등갈비 #굿 #등갈비찜 #콩나물 #산더미 #맛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꿀맛 #존맛탱 #저녁시간 #진로이즈백 #테라 #애인 #남친몬 #럽 #럽스타그램 #데이트 #주말 #지금은연애중 #❤️
드디어 나도 먹어봤다리~맵싹하이 딱 내숫하일💓 콩나물 산다미 굿👍🏻 등갈비찜 아주 칭찬해👏🏻👏🏻야들야들 하고 완전 꿀맛 마지막은 참치치즈볶음밥이지잉~잘먹었습니당 - #전주 #전주맛집 #중화산동맛집 #현아네등갈비 #굿 #등갈비찜 #콩나물 #산더미 #맛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꿀맛 #존맛탱 #저녁시간 #진로이즈백 #테라 #애인 #남친몬 #럽 #럽스타그램 #데이트 #주말 #지금은연애중 #❤️
다른캐릭터랑은 안찍는다카더니
하트랑은 찍는단다ㅋㅋ
바로 브이✌를 연발하면서~ㅋ
근데 애비야 사진을 발로찍니?ㅋ왜이리 아들인물을 죽이냐🤬😤😱 #기장#롯데프리미엄아울렛#롯데아울렛#아울렛
#쇼핑#쇼핑천국#저녁시간#저녁타임#쇼핑시간
#저녁#메뉴#해운대#31cm해물칼국수#맛집
#해운대맛집#생생정보통신#굿#맛있다😋#즐주
다른캐릭터랑은 안찍는다카더니 하트랑은 찍는단다ㅋㅋ 바로 브이✌를 연발하면서~ㅋ 근데 애비야 사진을 발로찍니?ㅋ왜이리 아들인물을 죽이냐🤬😤😱 #기장#롯데프리미엄아울렛#롯데아울렛#아울렛 #쇼핑#쇼핑천국#저녁시간#저녁타임#쇼핑시간 #저녁#메뉴#해운대#31cm해물칼국수#맛집 #해운대맛집#생생정보통신#굿#맛있다😋#즐주
.
저녁으로 새우1kg 소금구이
해서 다 먹었어요^-^
울 여보손질해서 완벽하게
세팅까지👍
우리 4식구🤗 오랜만에 
너무 잘 먹었어요^-^♡
신랑 회사 형님이 선물 주셨는데
받은날 바로!!
.
#저녁시간
#맛점 #맛있다
#소금구이새우 #신랑최고 
#존맛 #새우요리
. 저녁으로 새우1kg 소금구이 해서 다 먹었어요^-^ 울 여보손질해서 완벽하게 세팅까지👍 우리 4식구🤗 오랜만에 너무 잘 먹었어요^-^♡ 신랑 회사 형님이 선물 주셨는데 받은날 바로!! . #저녁시간 #맛점 #맛있다 #소금구이새우 #신랑최고 #존맛 #새우요리
기장롯데아울렛~ㅋㅋ
목적은 울아들 운동화였는데..오니츠카타이거가 왜 롯데는 없는것이냐😱😱😱
그래서 아빠랑이모만 쇼핑천국~
아들과나는 빈손🤦‍♀️
집에오기전 이모랑바이킹한판ㅋ신난다욧🎶🎊🎉 #기장#롯데프리미엄아울렛#롯데아울렛#아울렛
#쇼핑#쇼핑천국#저녁시간#저녁타임#쇼핑시간
#저녁#메뉴#해운대#31cm해물칼국수#맛집
#해운대맛집#생생정보통신#굿#맛있다😋#즐주
기장롯데아울렛~ㅋㅋ 목적은 울아들 운동화였는데..오니츠카타이거가 왜 롯데는 없는것이냐😱😱😱 그래서 아빠랑이모만 쇼핑천국~ 아들과나는 빈손🤦‍♀️ 집에오기전 이모랑바이킹한판ㅋ신난다욧🎶🎊🎉 #기장#롯데프리미엄아울렛#롯데아울렛#아울렛 #쇼핑#쇼핑천국#저녁시간#저녁타임#쇼핑시간 #저녁#메뉴#해운대#31cm해물칼국수#맛집 #해운대맛집#생생정보통신#굿#맛있다😋#즐주
_
+1183 #딸
+556 #아들
-
눈떠있는 13시간중 12시간이 
싸우는소리 징징대는소리 울음소리로
시끄럽지만

같이 하하호호 깔깔대며 시끄러운
고작 그 한시간 덕분에

다시힘을내봅니다💪
-
#일요일
#저녁시간
#남매
#일상
_ +1183 #딸 +556 #아들 - 눈떠있는 13시간중 12시간이 싸우는소리 징징대는소리 울음소리로 시끄럽지만 같이 하하호호 깔깔대며 시끄러운 고작 그 한시간 덕분에 다시힘을내봅니다💪 - #일요일 #저녁시간 #남매 #일상
시부모님 덕분에 맛있는 저녁과 예쁜 꽃선물까지
행복했던 주말 마무으리 :) .
.

#두번째생일파티🎂 #행복한 #저녁시간 #도쿄등심 #서울안부럽다 #저래봬도한국브랜드 #광교앨리웨이 #광교맛집 #secondbday #weekenddinner
시부모님 덕분에 맛있는 저녁과 예쁜 꽃선물까지 행복했던 주말 마무으리 :) . . #두번째생일파티🎂 #행복한 #저녁시간 #도쿄등심 #서울안부럽다 #저래봬도한국브랜드 #광교앨리웨이 #광교맛집 #secondbday #weekenddinner
.
여기맛집💛
.
.
#부여
. 여기맛집💛 . . #부여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