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나자야지

#已发帖 11109
시간이갈수록 잊혀지고,무뎌져야되는데
이건 뭐 더 그리워지고,보고싶고,
뭐가이래...
#내맘은쉽지가않아
#난아직그대로야 
#시간이약이란말하지마세요 
#내맘이그래요 
#내가전생에죄를많이지었나보다 #너한테 
#비오는새벽갬성 #잠이나자야지 #잘자요오 #지뽕
#생후884일 2019.11.16.토🤗
.
#저녁 #아기식단 #유아식 #유아식단
.
셋이서 열심히 놀다 들어와서는 셋 다 방전
.
저녁 뭐 먹지?
.
간단하게 먹을게 뭐가 있을까?
.
어차피 밥해야하니 버섯이랑 무 넣어서 먹기로~
.
표고버섯무밥이 먹고 싶었는데 집에 표고가 없다.
.
아쉬운대로 맛타리버섯넣고 밥해먹기
.
양념장에 비벼먹으니 꿀맛
.
쇼니는 밥 안 먹겠다고 했는데 밥비벼주니 계속 먹는다.
.
"쇼니야 밥 그만 먹을까?"하니 "아니야~ 더 먹을거에요~"
.
많이 많이 먹어라.
.
제발 자리에 앉아서 먹어줬으면 좋겠네.
.
점심엔 상엎더니 저녁에는 그릇깨고...
.
진짜 오늘 대박😣
.
#육아 #일상 #아기 #간단한요리 #표고버섯 #대신 #맛타리버섯 #버섯무밥 #완전맛있다 #내일도 #간단하게 #먹어야지 #자다깨서 #배고픈임산부 #치킨먹을걸 #괜히 #안먹는다 #말했네 #😅 #다시 #잠이나자야지 #쇼니 #쇼니베베 #쇼니스타그램 #사랑해💗
#생후884일 2019.11.16.토🤗 . #저녁 #아기식단 #유아식 #유아식단 . 셋이서 열심히 놀다 들어와서는 셋 다 방전 . 저녁 뭐 먹지? . 간단하게 먹을게 뭐가 있을까? . 어차피 밥해야하니 버섯이랑 무 넣어서 먹기로~ . 표고버섯무밥이 먹고 싶었는데 집에 표고가 없다. . 아쉬운대로 맛타리버섯넣고 밥해먹기 . 양념장에 비벼먹으니 꿀맛 . 쇼니는 밥 안 먹겠다고 했는데 밥비벼주니 계속 먹는다. . "쇼니야 밥 그만 먹을까?"하니 "아니야~ 더 먹을거에요~" . 많이 많이 먹어라. . 제발 자리에 앉아서 먹어줬으면 좋겠네. . 점심엔 상엎더니 저녁에는 그릇깨고... . 진짜 오늘 대박😣 . #육아 #일상 #아기 #간단한요리 #표고버섯 #대신 #맛타리버섯 #버섯무밥 #완전맛있다 #내일도 #간단하게 #먹어야지 #자다깨서 #배고픈임산부 #치킨먹을걸 #괜히 #안먹는다 #말했네 #😅 #다시 #잠이나자야지 #쇼니 #쇼니베베 #쇼니스타그램 #사랑해💗
불🔥토 인데 나는 집 헿헿 #잠이나자야지
불🔥토 인데 나는 집 헿헿 #잠이나자야지
푸디트 5일차 (어제하루 건너뛰고ㅋㅋ) 
오늘은 주말 
나는 디톡스를 다시 시작한다 
오늘을 위해 어젯밤 돼지를 조지고 왔다 
아침에 일어나 더부룩한 배를 부여잡고 
후회했다 
조금만 먹을껄 
그래도 맛있었다..
지금 내앞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순대와 떡볶이가 있지만
나는 먹지 않을 것이다 
피하면 되겠지만 난 내 자신과 싸우고 있다 
망할 ㅋㅋ 
오늘부터 월요일 가즈아~~~~ #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포기그램 #푸디트 #디톡스다이어트 #떡볶이 #개조아 #정신은 #승리한다 #잠이나자야지
푸디트 5일차 (어제하루 건너뛰고ㅋㅋ) 오늘은 주말 나는 디톡스를 다시 시작한다 오늘을 위해 어젯밤 돼지를 조지고 왔다 아침에 일어나 더부룩한 배를 부여잡고 후회했다 조금만 먹을껄 그래도 맛있었다.. 지금 내앞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순대와 떡볶이가 있지만 나는 먹지 않을 것이다 피하면 되겠지만 난 내 자신과 싸우고 있다 망할 ㅋㅋ 오늘부터 월요일 가즈아~~~~ #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포기그램 #푸디트 #디톡스다이어트 #떡볶이 #개조아 #정신은 #승리한다 #잠이나자야지
수아 임신했을때 자기가 뭐 임신했었나봄..?ㅋㅋㅋㅋ
피곤에 쩔어있네ㅋㅋ

#추억 #잠이나자야지
수아 임신했을때 자기가 뭐 임신했었나봄..?ㅋㅋㅋㅋ 피곤에 쩔어있네ㅋㅋ #추억 #잠이나자야지
기분좋게걸어가고있었는데,
갑툭튀 실화?
너가여기서왜나와...
아는사람만 아는...또바기...
#우라질 #너가여기서왜나와 #잠이나자야지 #제주에서이틀째밤 #고요하다 #굿밤⭐️ #지뽕
기분좋게걸어가고있었는데, 갑툭튀 실화? 너가여기서왜나와... 아는사람만 아는...또바기... #우라질 #너가여기서왜나와 #잠이나자야지 #제주에서이틀째밤 #고요하다 #굿밤⭐️ #지뽕
⠀
⠀
⠀
코자기 시르당근🥕
⠀
@hoin_market 세일하는데 구경 안가요?
신상도 할인하는데 구경안가요!!!?
⠀
⠀
⠀
⠀
#잠이나자야지
⠀
⠀ ⠀ ⠀ 코자기 시르당근🥕 ⠀ @hoin_market 세일하는데 구경 안가요? 신상도 할인하는데 구경안가요!!!? ⠀ ⠀ ⠀ ⠀ #잠이나자야지
⠀
오늘은 아무것도 안하고 놀았다는 자기 반성에 잘했다고 해주는 신랑이 있어, 마지막까지 아무것도 안하고 놀아봅니다.
물론 육아와 관련한 것들은 무조건인지라 종일 돌봄은 물론 먹이기 씻기기 재우기 빨래 청소 설거지는 기본으로 클리어 ➰
쓰다보니 쉬고 있는건데도 이상하게 피로가 밀려오는 ☺️❓
#엄마라이프 #잠이나자야지 #잠이보약 #진짜루
⠀
⠀ 오늘은 아무것도 안하고 놀았다는 자기 반성에 잘했다고 해주는 신랑이 있어, 마지막까지 아무것도 안하고 놀아봅니다. 물론 육아와 관련한 것들은 무조건인지라 종일 돌봄은 물론 먹이기 씻기기 재우기 빨래 청소 설거지는 기본으로 클리어 ➰ 쓰다보니 쉬고 있는건데도 이상하게 피로가 밀려오는 ☺️❓ #엄마라이프 #잠이나자야지 #잠이보약 #진짜루
-
잠을안자니. . 단발병이오십니다🤦🏻‍♀️
#우리여보가좋아하는단발
#잠이나자야지
- 잠을안자니. . 단발병이오십니다🤦🏻‍♀️ #우리여보가좋아하는단발 #잠이나자야지
오늘은 용인으로 대리님 차 타고~ 수도권은 아주그냥 다 돌것어~ #대리님 #차는 #G70 #풀악셀 #차조지기 #난뒷자리 #잠이나자야지 #면허증없어서 #다행이다 #ㅋㅋㅋ
오늘은 용인으로 대리님 차 타고~ 수도권은 아주그냥 다 돌것어~ #대리님 #차는 #G70 #풀악셀 #차조지기 #난뒷자리 #잠이나자야지 #면허증없어서 #다행이다 #ㅋㅋㅋ
-
세상에는 예쁘고 예쁜사람들이 너무 많아
오늘도 또 한번 기죽음😕#잠이나자야지
- 세상에는 예쁘고 예쁜사람들이 너무 많아 오늘도 또 한번 기죽음😕#잠이나자야지
스펙타클 평탄치가 않은 요즘;;
연말까지 이러려나..
왜케 꼬이고 뭐이렇게 어려운게 많니ㅡㅡ;
잘해보자 하나씩! 
야~~~~호~~~~~!!!!!!!!!!하면 뻥뚫리려나ㅎㅎ
여사님표 쓴맛이 중독적인 고들빼기와
쥐포, 내사랑 클라우드로 스트레스 풀기
단순하다ㅋㅋ이거한방에 다풀리는거보믄
.
.
#난관봉착
#불면증 #답이없다
#잠이나자야지 #다시생각해보자🤔 
#지르느냐마느냐
요즘 내가 용식이 만나기전
#동백이같은 느낌
홍자영같은 사람 옆에두고싶다ㅋㅋ
답이 술술 핵사이다일것같은
스펙타클 평탄치가 않은 요즘;; 연말까지 이러려나.. 왜케 꼬이고 뭐이렇게 어려운게 많니ㅡㅡ; 잘해보자 하나씩! 야~~~~호~~~~~!!!!!!!!!!하면 뻥뚫리려나ㅎㅎ 여사님표 쓴맛이 중독적인 고들빼기와 쥐포, 내사랑 클라우드로 스트레스 풀기 단순하다ㅋㅋ이거한방에 다풀리는거보믄 . . #난관봉착 #불면증 #답이없다 #잠이나자야지 #다시생각해보자🤔 #지르느냐마느냐 요즘 내가 용식이 만나기전 #동백이같은 느낌 홍자영같은 사람 옆에두고싶다ㅋㅋ 답이 술술 핵사이다일것같은
푸디트 2일차 
아침- 구운계란두개 요구르트한개
점심- 그냥막 왕창
저녁- 단감반쪽

푸디트는 아침점심만 먹고 저녁은 시간을 놓쳐버려서 
늦게 먹을려다 밤에 화장실 엄청 다닐꺼 같아서 패스
아침에 몸무게 쟀을땐 지난 금,토,일 동안 
먹었던 아이들은 다 빠진듯하고 
저녁에도 재보니 600그람이 살짝 올라와있는정도?
내일부턴 아무것도 안먹어야되는게 
괜찮을지 모르겠네..ㅋㅋㅋ
솔직히 이것만 마셔도 포만감이 있다는데 
나는 그냥 물먹어서 물배 채운느낌?
화장실 몇번갔다오면 바로 배고픈정도?
내일이 걱정이네 ㅋㅋㅋ

#푸디트 #푸디트솔직후기 #그냥내생각 #다이어트일기 #이렇게시작인가 #내일부터 #굶어야한다니 #잘하는거니까 #어떻게든되겠지 #지금도 #배고픈데 #내일은 #얼마나 #더고플까 #잠이나자야지
푸디트 2일차 아침- 구운계란두개 요구르트한개 점심- 그냥막 왕창 저녁- 단감반쪽 푸디트는 아침점심만 먹고 저녁은 시간을 놓쳐버려서 늦게 먹을려다 밤에 화장실 엄청 다닐꺼 같아서 패스 아침에 몸무게 쟀을땐 지난 금,토,일 동안 먹었던 아이들은 다 빠진듯하고 저녁에도 재보니 600그람이 살짝 올라와있는정도? 내일부턴 아무것도 안먹어야되는게 괜찮을지 모르겠네..ㅋㅋㅋ 솔직히 이것만 마셔도 포만감이 있다는데 나는 그냥 물먹어서 물배 채운느낌? 화장실 몇번갔다오면 바로 배고픈정도? 내일이 걱정이네 ㅋㅋㅋ #푸디트 #푸디트솔직후기 #그냥내생각 #다이어트일기 #이렇게시작인가 #내일부터 #굶어야한다니 #잘하는거니까 #어떻게든되겠지 #지금도 #배고픈데 #내일은 #얼마나 #더고플까 #잠이나자야지
형아 기다리며 뷰플놀이♡
.
.
.
#머리하면뭐하나
#갈데없고
#갈수도없고
#잠이나자야지
#손이고머리
그냥 갑자기 짜증남 
이도 저도 아닌 답답하다 🌧
.
.
.
그냥 갑자기 짜증남 이도 저도 아닌 답답하다 🌧 . . .
이모야가 끓여준 해장하기 딱조은 라면♡

매운거 못먹는 날위해 진ㅉㅏ
딱내스타일에ㅜㅜㅜ

두번먹어 세번먹어!!!!!!!! #첫줄#먹스타그램#라면#계란라면#해장라면#헬요일#휴무#이시간에왜눈을떴을까#셀#셀피#좋아요#팔로미#너무추운#겨울#잠이나자야지#
이모야가 끓여준 해장하기 딱조은 라면♡ 매운거 못먹는 날위해 진ㅉㅏ 딱내스타일에ㅜㅜㅜ 두번먹어 세번먹어!!!!!!!! #첫줄#먹스타그램#라면#계란라면#해장라면#헬요일#휴무#이시간에왜눈을떴을까#셀#셀피#좋아요#팔로미#너무추운#겨울#잠이나자야지#
This is the status of latest technology of face detection. I can unlock his new iPhone!! #얼굴인식 #컴퓨터버그 #강동원이라고? #faceid #컴퓨터가 #거짓말을 #시작함 #잠이나자야지
This is the status of latest technology of face detection. I can unlock his new iPhone!! #얼굴인식 #컴퓨터버그 #강동원이라고? #faceid #컴퓨터가 #거짓말을 #시작함 #잠이나자야지
😢😂 차긁힌 차주분도 너무착하고
남자친구도 착하고 고맙다😢😂
⠀
다시는 운전 안할래,..
새차 인데 미안해..😭
⠀
⠀
.
.
.
⠀
#시원하게 #차긁기 #긁힌 #차주분 #죄송해요 #좋은분만났다 #그냥 #선처 #해주셨다 #😢#남자친구 #미안해요 #운전 #안할래 #ㅎ#아휴 #잠이나자야지
😢😂 차긁힌 차주분도 너무착하고 남자친구도 착하고 고맙다😢😂 ⠀ 다시는 운전 안할래,.. 새차 인데 미안해..😭 ⠀ ⠀ . . . ⠀ #시원하게 #차긁기 #긁힌 #차주분 #죄송해요 #좋은분만났다 #그냥 #선처 #해주셨다 #😢#남자친구 #미안해요 #운전 #안할래 #ㅎ#아휴 #잠이나자야지
.
우빈. 나. 우현
우리셋 병캉스(?) ing.....
⠀⠀⠀⠀⠀⠀⠀⠀⠀⠀⠀⠀⠀⠀⠀⠀⠀
입원생활 1일차
벌써 집에가고 싶다ㅠㅠ
⠀⠀⠀⠀⠀⠀⠀⠀⠀⠀⠀⠀⠀⠀⠀⠀⠀
#폐렴 #병캉스 #항생제반응검사 #겁나아픔
#내년엔 #건강하자 #아프니까힘들다 
#와중에 #배고픔 #잠이나자야지
. 우빈. 나. 우현 우리셋 병캉스(?) ing..... ⠀⠀⠀⠀⠀⠀⠀⠀⠀⠀⠀⠀⠀⠀⠀⠀⠀ 입원생활 1일차 벌써 집에가고 싶다ㅠㅠ ⠀⠀⠀⠀⠀⠀⠀⠀⠀⠀⠀⠀⠀⠀⠀⠀⠀ #폐렴 #병캉스 #항생제반응검사 #겁나아픔 #내년엔 #건강하자 #아프니까힘들다 #와중에 #배고픔 #잠이나자야지
혜주니 7시반부터 재우고 #배가본드 보려고 일주일 기다렸더니 결방.... 저번주도 결방 이번주도 결방 닝기미이허오두탸느니어&:$:):@/:9,$;!,8;’dk화난다 🤬 .
.
.
.
.
.

#금요일 #망했음 #잠이나자야지 #아오 #결방
혜주니 7시반부터 재우고 #배가본드 보려고 일주일 기다렸더니 결방.... 저번주도 결방 이번주도 결방 닝기미이허오두탸느니어&:$:):@/:9,$;!,8;’dk화난다 🤬 . . . . . . #금요일 #망했음 #잠이나자야지 #아오 #결방
기업CEO교육.
.
.
시장님 배웅받고 도착.
.
.
나독방임.
.
다모여라!
.
.
.
#부를사람이가없다 #애들없으니세상조용 #애들보고싶다 #잠이나자야지
기업CEO교육. . . 시장님 배웅받고 도착. . . 나독방임. . 다모여라! . . . #부를사람이가없다 #애들없으니세상조용 #애들보고싶다 #잠이나자야지
✈️🛳
.
.
제주도에 가고싶고, 제주도에서 살고싶다
.
.
#제주도 #제주도에살고싶다 #추억여행 
#현실은우리집침대위 #잠이나자야지
✈️🛳 . . 제주도에 가고싶고, 제주도에서 살고싶다 . . #제주도 #제주도에살고싶다 #추억여행 #현실은우리집침대위 #잠이나자야지
봉다리가방
남아있는 자투리 실로...
간단히 외출할때는 요고 들고 다녀야겠당~
.
.
.
#봉다리가방뜨기 #코바늘뜨기 #짜투리실로 #겨울가방뜨기 #취미 #뜨게질 #코바늘가방 #잠이나자야지
봉다리가방 남아있는 자투리 실로... 간단히 외출할때는 요고 들고 다녀야겠당~ . . . #봉다리가방뜨기 #코바늘뜨기 #짜투리실로 #겨울가방뜨기 #취미 #뜨게질 #코바늘가방 #잠이나자야지
흐음~~ 만든거 받고싶다고해서 처음 해봤다...
뒤집개로 했더니ㅋㅋㅋ 모양 개 빠아졌네...😅😅😅
#악필불편하면저리가#문구불편해도저리가#태클ㅗㅗ#잠이나자야지#눈갱ㅈㅅ#@scjou28
흐음~~ 만든거 받고싶다고해서 처음 해봤다... 뒤집개로 했더니ㅋㅋㅋ 모양 개 빠아졌네...😅😅😅 #악필불편하면저리가#문구불편해도저리가#태클ㅗㅗ#잠이나자야지#눈갱ㅈㅅ#@scjou28
ㅡ

자기전 팩 붙이기.
.
.

#피곤쓰#노곤노곤#잠이나자야지 #굿밤🌙
ㅡ 자기전 팩 붙이기. . . #피곤쓰#노곤노곤#잠이나자야지 #굿밤🌙
|19.11.05|
.
.
사진첩에 얘밖에 없다...하..
.
.
#또르르#오늘도멘붕#세상엔쉬운일이없구나 #잠이나자야지
|19.11.05| . . 사진첩에 얘밖에 없다...하.. . . #또르르#오늘도멘붕#세상엔쉬운일이없구나 #잠이나자야지
찬거 먹지말래서
미지근한거 머금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임
#잠이나자야지 #약빨돈다잉
찬거 먹지말래서 미지근한거 머금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잠이나자야지 #약빨돈다잉
나름 괜찮았던거 같은데 왜 점점 못생겨질까
#머리탓인가 #나이탓인가 #기분탓인가 #잠이나자야지
나름 괜찮았던거 같은데 왜 점점 못생겨질까 #머리탓인가 #나이탓인가 #기분탓인가 #잠이나자야지
.
🤯🤯🤯🤯
🤬🤬🤬🤬
☹️☹️☹️☹️
.
.
.
.
.
.
.
.
.
.
.
.
.
#이클립스 #이클립스피치 #이클립스❤️ #학교가기싫다 #자퇴각  #ㅅㅂ #집도싫어 #잠이나자야지
. 🤯🤯🤯🤯 🤬🤬🤬🤬 ☹️☹️☹️☹️ . . . . . . . . . . . . . #이클립스 #이클립스피치 #이클립스❤️ #학교가기싫다 #자퇴각 #ㅅㅂ #집도싫어 #잠이나자야지
#lunahouse
아, 다리아파 -_-
집에서 평일에 양수역 다녀오면
생각보다 힘든거였....
맞바람 싫고 추운거 싫다.
하남 로라방 추천 받습니다 -_-
결론: 그래도 싸나이의 메리다
.
.
.
.
.
#하남소모임 #HRC #양수라이딩
#평일라이딩 #힘듬 #추움 
#scultura9000e #merida
#메리다 #스컬트라 #좋은듯
#다리아프다 #잠이나자야지
#ricoh #gr3 #야간에는 #안조음
#lunahouse 아, 다리아파 -_- 집에서 평일에 양수역 다녀오면 생각보다 힘든거였.... 맞바람 싫고 추운거 싫다. 하남 로라방 추천 받습니다 -_- 결론: 그래도 싸나이의 메리다 . . . . . #하남소모임 #HRC #양수라이딩 #평일라이딩 #힘듬 #추움 #scultura9000e #merida #메리다 #스컬트라 #좋은듯 #다리아프다 #잠이나자야지 #ricoh #gr3 #야간에는 #안조음
하루종일 애보고 애기잘땐  틈틈히 밀린 집안일
저녁에 여보오면 같이목욕시키고 나도씻고하면
보통 밤11시쯤.편히 쉬고싶지만 쉬는게쉬는게아니므로
가끔씩은 가까운 편의점으로 바람쐬러갔다옴.
새벽에 애깨면 밥먹이고 재우고 다시잤다가 
애일어나면 또다시 무한반복....
그나마 요즘은 소연이가 잘자주어서 다행이다.
불과얼마전까지만해도 새벽늦게까지안자서 고생했는데
요즘은 소연이도 적응이된듯하다.
밥도제때못먹고 온몸이 천근만근 피곤하기도하지만
모든부모마음이그러하듯 건강하게만 잘커주길..
.
.
#여유로운새벽시간
#유일한내시간
#잠이나자야지
하루종일 애보고 애기잘땐 틈틈히 밀린 집안일 저녁에 여보오면 같이목욕시키고 나도씻고하면 보통 밤11시쯤.편히 쉬고싶지만 쉬는게쉬는게아니므로 가끔씩은 가까운 편의점으로 바람쐬러갔다옴. 새벽에 애깨면 밥먹이고 재우고 다시잤다가 애일어나면 또다시 무한반복.... 그나마 요즘은 소연이가 잘자주어서 다행이다. 불과얼마전까지만해도 새벽늦게까지안자서 고생했는데 요즘은 소연이도 적응이된듯하다. 밥도제때못먹고 온몸이 천근만근 피곤하기도하지만 모든부모마음이그러하듯 건강하게만 잘커주길.. . . #여유로운새벽시간 #유일한내시간 #잠이나자야지
8월에 출시되기로 했던 미니개새 Vol.2가 늦어지면서, 10월부터 몰아치는 업무로 인해 미니개새 입양을 놓치고 있다가 뒤늦게 구매.

빠른 배송으로 아이들은 안전하게 도착했지만, 늦은 퇴근으로 우선 한마리만 꺼내봤다.

근데 하필 ‘말새’ 라니..
이것참 말세다.. 귀여워😍

#개새 #미니개새 #시즌2 #말새 #피규어 #장난감 #狗鸟 #figure #멍멍 #짹짹 #귀여워 #입양하세요 #잠이나자야지
8월에 출시되기로 했던 미니개새 Vol.2가 늦어지면서, 10월부터 몰아치는 업무로 인해 미니개새 입양을 놓치고 있다가 뒤늦게 구매. 빠른 배송으로 아이들은 안전하게 도착했지만, 늦은 퇴근으로 우선 한마리만 꺼내봤다. 근데 하필 ‘말새’ 라니.. 이것참 말세다.. 귀여워😍 #개새 #미니개새 #시즌2 #말새 #피규어 #장난감 #狗鸟 #figure #멍멍 #짹짹 #귀여워 #입양하세요 #잠이나자야지
👶+117
.
.
쟤 왜저러는지 아시는분...🖐
아빠나가서 삐진거니???
등은 돌리지마라
.
.
#육아전쟁 
#아빠바라기
#돌고래소리작렬
#등은돌리지마라진짜 
#자존심상해 
#잠이나자야지
👶+117 . . 쟤 왜저러는지 아시는분...🖐 아빠나가서 삐진거니??? 등은 돌리지마라 . . #육아전쟁 #아빠바라기 #돌고래소리작렬 #등은돌리지마라진짜 #자존심상해 #잠이나자야지
올해도 별 탈없이 생일이 지나갔네

점점 생일 맞이 하는게 싫어지는중

다른이유 없고 늙어서요... 기회봐서 일 쉬고 해외각 잡아봐야지

#생일 #노미역국 #직장인 #잠이나자야지 #내방
올해도 별 탈없이 생일이 지나갔네 점점 생일 맞이 하는게 싫어지는중 다른이유 없고 늙어서요... 기회봐서 일 쉬고 해외각 잡아봐야지 #생일 #노미역국 #직장인 #잠이나자야지 #내방
머무는건 3초뿐이지만 좋아하는 길~😊
.
내일이 토요일이어야만 할 것 같은 피로감. 카페에서 공부하다 가는건 오바겠지? #응오바야 #집에가서 #잠이나자야지 #핵피곤 #공부는언제하지 #집은언제도착하니
.
#오늘의가을 #독립문 #단풍구경 #독립문공원 #예쁘다아
머무는건 3초뿐이지만 좋아하는 길~😊 . 내일이 토요일이어야만 할 것 같은 피로감. 카페에서 공부하다 가는건 오바겠지? #응오바야 #집에가서 #잠이나자야지 #핵피곤 #공부는언제하지 #집은언제도착하니 . #오늘의가을 #독립문 #단풍구경 #독립문공원 #예쁘다아
.
.
지난날~~ 막창!!!!!♥
.
.
퇴근하니까 먹고싶네😭😭
.
.
#일상 #저녁 #회식 #막창 #존맛 #맛있어 #술 #소주 #또먹고싶다 #현실 #현실은 #잠이나자야지 #굿밤
. . 지난날~~ 막창!!!!!♥ . . 퇴근하니까 먹고싶네😭😭 . . #일상 #저녁 #회식 #막창 #존맛 #맛있어 #술 #소주 #또먹고싶다 #현실 #현실은 #잠이나자야지 #굿밤
오늘따라
.
나이트 #퇴근 하구 
집에 오는길에도 그렇구 
#운동 끝나고 집에오는길에도
집에와서 잘 준비하는데 .
#오늘따라 큰소리내고 
싸우는소리가 많이들리네..
뭔 날인가 #🤔
.
#잠이나자야지
오늘따라 . 나이트 #퇴근 하구 집에 오는길에도 그렇구 #운동 끝나고 집에오는길에도 집에와서 잘 준비하는데 . #오늘따라 큰소리내고 싸우는소리가 많이들리네.. 뭔 날인가 #🤔 . #잠이나자야지
그 동안 해왔던 많은것들이 이젠 재미없고 진부하기그지없어~~~ 무의미 무쓸모. 삶에 의미도 재미도 없다 
#말해뭐하나  #잠이나자야지
그 동안 해왔던 많은것들이 이젠 재미없고 진부하기그지없어~~~ 무의미 무쓸모. 삶에 의미도 재미도 없다 #말해뭐하나 #잠이나자야지
#같이공부합시다📖

Gray Cook, Movement(2010)

원서, 번역본을 통해 전체 내용을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글은 책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What we view as weakness may be muscle inhibition.
우리가 약화라고 본 것이 실제로는 근육 억제일 수 있다.

The weakness in a prime mover might be the result of a dysfunctional stabilizer.
주동근의 약화가 실제로는 안정근 기능장애의 결과일 수 있다.

Poor function in an agonist may actually be problems with the antagonist.
주동근의 부족한 기능은 실제로 길항근의 문제일 수 있다.

What we view as tightness may be protective muscle tone, guarding and inadequate muscle coordination.
우리가 경직이라고 본 것이 보호적 근 긴장상태, 근방어, 불충분한 근 협응일 수 있다.

What we see as bad technique might be the only option for the individual performing poorly selected exercises.
우리가 나쁜 테크닉으로 본 것이 불충분하게 선택된 운동들을 개별 수행하기 위한 단 하나의 선택일 수 있다.

What we see as low general fitness may be the extra metabolic demand produced by inferior neuromuscular coordination and compensation behavior.
우리가 저하된 건강상태라고 본 것이 열등한 근신경 협응과 보상행동에 의해 만들어진 추가적인 대사 요구일 수 있다.

근력강화, 스트레칭, 추가적인 코칭과 운동은 이 문제들을 바로잡을 수 없다.

Take time to move well, then move often.

#생각 
나는, 
무엇을 보고,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 걸까?
무엇을 이해하고, 무엇을 시키고 있는 걸까?
무엇을 놓치고, 무엇을 하고 있는걸까?
너는 어떠니? 너는 무엇을 하고 있니?
#잠이나자야지 #굿밤
-
-
#AMAR #물리치료사 #PT
#물치 #물리치료 #스포츠물리치료 #스포츠물리치료사 
#physicaltherapy #physicaltherapist 
#physiotherapy #physiotherapist
#sportsphysicaltherapy #sportsphysicaltherapist
#sportsphysiotherapy #sportsphysiotherapist
#같이공부합시다📖 Gray Cook, Movement(2010) 원서, 번역본을 통해 전체 내용을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글은 책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What we view as weakness may be muscle inhibition. 우리가 약화라고 본 것이 실제로는 근육 억제일 수 있다. The weakness in a prime mover might be the result of a dysfunctional stabilizer. 주동근의 약화가 실제로는 안정근 기능장애의 결과일 수 있다. Poor function in an agonist may actually be problems with the antagonist. 주동근의 부족한 기능은 실제로 길항근의 문제일 수 있다. What we view as tightness may be protective muscle tone, guarding and inadequate muscle coordination. 우리가 경직이라고 본 것이 보호적 근 긴장상태, 근방어, 불충분한 근 협응일 수 있다. What we see as bad technique might be the only option for the individual performing poorly selected exercises. 우리가 나쁜 테크닉으로 본 것이 불충분하게 선택된 운동들을 개별 수행하기 위한 단 하나의 선택일 수 있다. What we see as low general fitness may be the extra metabolic demand produced by inferior neuromuscular coordination and compensation behavior. 우리가 저하된 건강상태라고 본 것이 열등한 근신경 협응과 보상행동에 의해 만들어진 추가적인 대사 요구일 수 있다. 근력강화, 스트레칭, 추가적인 코칭과 운동은 이 문제들을 바로잡을 수 없다. Take time to move well, then move often. #생각 나는, 무엇을 보고,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 걸까? 무엇을 이해하고, 무엇을 시키고 있는 걸까? 무엇을 놓치고, 무엇을 하고 있는걸까? 너는 어떠니? 너는 무엇을 하고 있니? #잠이나자야지 #굿밤 - - #AMAR #물리치료사 #PT #물치 #물리치료 #스포츠물리치료 #스포츠물리치료사 #physicaltherapy #physicaltherapist #physiotherapy #physiotherapist #sportsphysicaltherapy #sportsphysicaltherapist #sportsphysiotherapy #sportsphysiotherapist
⠀⠀⠀⠀⠀⠀⠀
생각해봐짜 좋을거없다

깔끔하게 털어내자...
⠀⠀⠀⠀⠀⠀⠀
⠀⠀⠀⠀⠀⠀⠀
⠀⠀⠀⠀⠀⠀⠀
#갬성글 #감성글
#싱숭생숭 #잠이나자야지
⠀⠀⠀⠀⠀⠀⠀ 생각해봐짜 좋을거없다 깔끔하게 털어내자... ⠀⠀⠀⠀⠀⠀⠀ ⠀⠀⠀⠀⠀⠀⠀ ⠀⠀⠀⠀⠀⠀⠀ #갬성글 #감성글 #싱숭생숭 #잠이나자야지
내 편은 어디에ㅠ_ㅠ? #서글픔
내 편은 어디에ㅠ_ㅠ? #서글픔
교육왔는데....
시..험...본다는데....
하.. 먼말인지. 머리엔 안들어 오고
배가..너무고프당...ㅜㅜ

#오랜만에#새마을금고#천안연수원#교육#왔지롱
#배고파#잠이나자야지 
#셀스타그램 #일상#소통
교육왔는데.... 시..험...본다는데.... 하.. 먼말인지. 머리엔 안들어 오고 배가..너무고프당...ㅜㅜ #오랜만에#새마을금고#천안연수원#교육#왔지롱 #배고파#잠이나자야지 #셀스타그램 #일상#소통
에이코오오 백수생활 넘나 즐거워따
이제 돈 벌ㅈㅏ^^😅
#첫출근 #기다빠짐 #잠이나자야지 #존나뀨
에이코오오 백수생활 넘나 즐거워따 이제 돈 벌ㅈㅏ^^😅 #첫출근 #기다빠짐 #잠이나자야지 #존나뀨
☘
⠀ ⠀⠀⠀⠀
⠀ ⠀⠀
네이버 클라우드 정리하다가 10년전 사진을 발견했다ꈍ◡ꈍ
화질이 참 안좋은게 10년전 맞는듯, 정확히는 8년? 그정도 된것 같은데 
저땐 참 괜찮았는데 지금은 아줌마(´・ω・`)
⠀⠀⠀⠀
⠀ ⠀⠀
#추억속의그대 #10년전사진 #처녀시절 #그립다저때가 #대천해수욕장🌊 #아줌마가 #다되어감 #그리운20대 #인친해요우리 #새벽갬성🌙 #잠이나자야지
☘ ⠀ ⠀⠀⠀⠀ ⠀ ⠀⠀ 네이버 클라우드 정리하다가 10년전 사진을 발견했다ꈍ◡ꈍ 화질이 참 안좋은게 10년전 맞는듯, 정확히는 8년? 그정도 된것 같은데 저땐 참 괜찮았는데 지금은 아줌마(´・ω・`) ⠀⠀⠀⠀ ⠀ ⠀⠀ #추억속의그대 #10년전사진 #처녀시절 #그립다저때가 #대천해수욕장🌊 #아줌마가 #다되어감 #그리운20대 #인친해요우리 #새벽갬성🌙 #잠이나자야지
-
빵댕이 흔들러 가야하는데
홍빠가 집으로 모셔다줌🧘🏻‍♀️
-
#조용히 #묵언수행 
#집에서 #잠이나자야지 😪💤
#데이트그램 #럽스타그램 #셀피
#오랜만에 #들안길 #타코야끼
- 빵댕이 흔들러 가야하는데 홍빠가 집으로 모셔다줌🧘🏻‍♀️ - #조용히 #묵언수행 #집에서 #잠이나자야지 😪💤 #데이트그램 #럽스타그램 #셀피 #오랜만에 #들안길 #타코야끼
7월부터 10월끼지 진행했던 대한민국 100주년 특집 사심 역사 컨텐츠에 대해서 몇 마디 끄적이자면... 일단 술 마신 거 아님. 잠깐 방송하던 중 슈크림빵에 설탕 크림 카스테라까지 먹었다가 당 떨어지고 있는 타이밍이라 기분이 센치해졌을 뿐임.
⠀
컨텐츠들을 기한에 맞춰서 제작해야 했던 이 4개월 동안 지테 님이 제작한 컨텐츠는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 51개, 그 내용들을 정리한 블로그 글 19개에요. 도합 70개의 컨텐츠 중에서 동영상들의 길이는 대부분 30~40분 정도였고, 블로그에 올렸던 글들의 길이는 3000~5000자였어요(직접 기계로 체크 안 해서 그렇지 실제 평균은 더 많을 수도 있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컨텐츠 이외에도 조금이나마 수익이 들어오는 다른 직업으로서의 활동도 했죠. 물론 이 기한에는 그 일들의 비중이 좀 줄어들기는 했지만...
⠀
솔직히 이 4개월 동안 지테TV 구독 인원의 증가 속도는 뚝 떨어질 수밖에 없었어요. 애초에 지테TV 유튜브 채널 자체가 시그니처 채널이라서, 구독자들은 자신이 찾고 싶은 카테고리의 동영상들을 위주로 골라서 보는 사람들이었으니까. 아프리카TV 즐겨찾기는 오히려 감소했...(사실 이 부분은 방송 장비의 문제로 인해 스포츠 중계를 몇 달 째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점이 커요 ㅠㅠ) 제작 기한을 맞춰야 하는 컨텐츠들에 집중할 수밖에 없었으니, 다른 카테고리들의 동영상들은 지금 편집도 들어가지 못하고 쌓여있는 원본들이 많아요. 시그니처 채널은 여러 가지 카테고리의 컨텐츠들을 골고루 관리해야 하니... 아마 11월과 12월은 이 영상들로만 편집해서 올려도 충분히 바쁠 시간...
⠀
한 가지 확실한 건, 지테TV 유튜브 채널 구독 인원이 감소하지는 않았다는 사실이에요. 정확한 인원수를 공개하지 않아서 그렇지... 이 4개월 동안 지테 님이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적도 없었으니까...(그랬으면 누구들처럼 자숙한다고 조용히 살았겠지)
⠀
단 음식을 폭풍흡입했다가 당이 떨어지고 있어 기분이 센치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솔직히 이 정도의 기여도에 대해서는 올 연말에 뭔가 보상이 있어야 하지 않나 그런 생각도 들어요. 지테 님이 결정할 수 있는 건 없지만, 아프리카TV든 추진위원회든 둘 중 어느 한 곳에서는 연말에 이런 활동에 대한 보상은... 누군가에 의해 이뤄질 거라 믿어 "의심"해요.
⠀
특히 마지막으로 기한 맞춰 제출했던 이 서울 소녀상 동영상은... 아무리 줄이고 줄여도 70분에서 더 줄이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여기서 더 줄이려면 어딘가 한 곳은 아예 빠져야 했으니까...
⠀
연말 시상식이 다가오고 있어서 이런 얘기 꺼내는 거 절대 아님. 디른 사람에 비해 압도적인 물량 기여를 한 이상 뭔가는 있어야 한다는 생각임. 4달 동안 구독자 손해 본 거라도 어떻게 보상 좀...
⠀
#지식테이너김승훈 #KnowledgeTainer #아프리카TV #AfreecaTV #BJ지식테이너 #BJ생각 #지테TV #구독 #유튜브크리에이터김승훈 #YouTubeCreator #역사크리에이터 #스포츠크리에이터 #지식크리에이터 #생활정보크리에이터 #시그니처크리에이터 #시그니처채널 #4개월프로젝트 #드디어끝났다 #기여도만큼은최고 #물량에서압도 #이정도했는데 #연말에뭐라도보상은있겠지 #서울소녀상 #평화의소녀상 #당떨어지니까 #센치한새벽 #센치한생각 #우울해지면큰일나는데 #우울은항상달고사니까 #잠이나자야지
7월부터 10월끼지 진행했던 대한민국 100주년 특집 사심 역사 컨텐츠에 대해서 몇 마디 끄적이자면... 일단 술 마신 거 아님. 잠깐 방송하던 중 슈크림빵에 설탕 크림 카스테라까지 먹었다가 당 떨어지고 있는 타이밍이라 기분이 센치해졌을 뿐임. ⠀ 컨텐츠들을 기한에 맞춰서 제작해야 했던 이 4개월 동안 지테 님이 제작한 컨텐츠는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 51개, 그 내용들을 정리한 블로그 글 19개에요. 도합 70개의 컨텐츠 중에서 동영상들의 길이는 대부분 30~40분 정도였고, 블로그에 올렸던 글들의 길이는 3000~5000자였어요(직접 기계로 체크 안 해서 그렇지 실제 평균은 더 많을 수도 있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컨텐츠 이외에도 조금이나마 수익이 들어오는 다른 직업으로서의 활동도 했죠. 물론 이 기한에는 그 일들의 비중이 좀 줄어들기는 했지만... ⠀ 솔직히 이 4개월 동안 지테TV 구독 인원의 증가 속도는 뚝 떨어질 수밖에 없었어요. 애초에 지테TV 유튜브 채널 자체가 시그니처 채널이라서, 구독자들은 자신이 찾고 싶은 카테고리의 동영상들을 위주로 골라서 보는 사람들이었으니까. 아프리카TV 즐겨찾기는 오히려 감소했...(사실 이 부분은 방송 장비의 문제로 인해 스포츠 중계를 몇 달 째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점이 커요 ㅠㅠ) 제작 기한을 맞춰야 하는 컨텐츠들에 집중할 수밖에 없었으니, 다른 카테고리들의 동영상들은 지금 편집도 들어가지 못하고 쌓여있는 원본들이 많아요. 시그니처 채널은 여러 가지 카테고리의 컨텐츠들을 골고루 관리해야 하니... 아마 11월과 12월은 이 영상들로만 편집해서 올려도 충분히 바쁠 시간... ⠀ 한 가지 확실한 건, 지테TV 유튜브 채널 구독 인원이 감소하지는 않았다는 사실이에요. 정확한 인원수를 공개하지 않아서 그렇지... 이 4개월 동안 지테 님이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적도 없었으니까...(그랬으면 누구들처럼 자숙한다고 조용히 살았겠지) ⠀ 단 음식을 폭풍흡입했다가 당이 떨어지고 있어 기분이 센치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솔직히 이 정도의 기여도에 대해서는 올 연말에 뭔가 보상이 있어야 하지 않나 그런 생각도 들어요. 지테 님이 결정할 수 있는 건 없지만, 아프리카TV든 추진위원회든 둘 중 어느 한 곳에서는 연말에 이런 활동에 대한 보상은... 누군가에 의해 이뤄질 거라 믿어 "의심"해요. ⠀ 특히 마지막으로 기한 맞춰 제출했던 이 서울 소녀상 동영상은... 아무리 줄이고 줄여도 70분에서 더 줄이면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여기서 더 줄이려면 어딘가 한 곳은 아예 빠져야 했으니까... ⠀ 연말 시상식이 다가오고 있어서 이런 얘기 꺼내는 거 절대 아님. 디른 사람에 비해 압도적인 물량 기여를 한 이상 뭔가는 있어야 한다는 생각임. 4달 동안 구독자 손해 본 거라도 어떻게 보상 좀... ⠀ #지식테이너김승훈 #KnowledgeTainer #아프리카TV #AfreecaTV #BJ지식테이너 #BJ생각 #지테TV #구독 #유튜브크리에이터김승훈 #YouTubeCreator #역사크리에이터 #스포츠크리에이터 #지식크리에이터 #생활정보크리에이터 #시그니처크리에이터 #시그니처채널 #4개월프로젝트 #드디어끝났다 #기여도만큼은최고 #물량에서압도 #이정도했는데 #연말에뭐라도보상은있겠지 #서울소녀상 #평화의소녀상 #당떨어지니까 #센치한새벽 #센치한생각 #우울해지면큰일나는데 #우울은항상달고사니까 #잠이나자야지
-😫
소주한잔하고싶지만
현실은 집에서
자야함..... 킁😂
굿밤요👋
-
-
#주말 #토요일밤에 #잠이나자야지 
#밤엔원래자는거잖아요 #맞잖아요
#ㅋㅋㅋㅋㅋ #혼자서도잘놀아요
#잘자 #안녕 #좋은꿈꿔 #빠이요
스트레스 받아...
금요일은 올해 최고의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 같아요.

진 아빠는 일이 바쁘고 그럴 땐 애들과 잠이나 자야지... 진은 가까이에, 모모는 살짝 붙고, 유메는 엄마와 한 몸이 되고, 셋 다 조금씩 다르게 엄마랑 같이 누워요. ㅎㅎㅎ

#스트레스받아 #잠이나자야지 #아이들과함께 #셋다다르게 #엄마와눕기 #사랑둥이들 
#진돗개 #개스타그렘 #珍島犬 #진 #ジン #Jin #모모 #モモ #Momo #유메 #ユメ #Yume #jindodog #dog #犬バカ部 #わんこ #진돗개그램 #愛犬 #散歩 #犬のいる暮らし #仲良しワンコ #多頭飼い
스트레스 받아... 금요일은 올해 최고의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 같아요. 진 아빠는 일이 바쁘고 그럴 땐 애들과 잠이나 자야지... 진은 가까이에, 모모는 살짝 붙고, 유메는 엄마와 한 몸이 되고, 셋 다 조금씩 다르게 엄마랑 같이 누워요. ㅎㅎㅎ #스트레스받아 #잠이나자야지 #아이들과함께 #셋다다르게 #엄마와눕기 #사랑둥이들 #진돗개 #개스타그렘 #珍島犬 #진 #ジン #Jin #모모 #モモ #Momo #유메 #ユメ #Yume #jindodog #dog #犬バカ部 #わんこ #진돗개그램 #愛犬 #散歩 #犬のいる暮らし #仲良しワンコ #多頭飼い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