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친구들

#已发帖 2681
둘째아들 친구한테 갑자기 온 전화한통..아들 친구들이 주고간 맛난 간식~~#김밥맛집 #아들친구엄마 #아이스크림🍦 #추울때먹어야제맛 #이쁜친구들 #현이가 #맛나게냠냠 ㅋㅋ
둘째아들 친구한테 갑자기 온 전화한통..아들 친구들이 주고간 맛난 간식~~#김밥맛집 #아들친구엄마 #아이스크림🍦 #추울때먹어야제맛 #이쁜친구들 #현이가 #맛나게냠냠 ㅋㅋ
오랫만에 모임
나는1차 너희는2차 아영이는0차ㅋㅋㅋ
너희를 만나는날은 언제나 즐거워!♥
물론 화나는이야기도 들어주다 보면 같이 짜증이나지만 그래도 뭐든 즐거워!😁
언제봐도 이쁜 내친구들
.
.
.
#미니스타그램#오늘#주말#일상#모임#이쁜친구들#난1차#한신포차#닭발#코코넛아이스크림#맛있어#최고#먹방#먹스타그램#술스타그램#맥주는#테라#🍶#우정스타그램#좋아요
오랫만에 모임 나는1차 너희는2차 아영이는0차ㅋㅋㅋ 너희를 만나는날은 언제나 즐거워!♥ 물론 화나는이야기도 들어주다 보면 같이 짜증이나지만 그래도 뭐든 즐거워!😁 언제봐도 이쁜 내친구들 . . . #미니스타그램#오늘#주말#일상#모임#이쁜친구들#난1차#한신포차#닭발#코코넛아이스크림#맛있어#최고#먹방#먹스타그램#술스타그램#맥주는#테라#🍶#우정스타그램#좋아요
#또레미데이#이쁜친구들 #울주군청소년상담센터
#수제피자만들기#4시간 연강~뿌듯하고 의미있는시간
#생각이깊어진 시간~^♡^
#송년회
#이쁜친구들
#입사동기들
ㅡ산채향 광화문점 (11/15)
ㅡ힘들때도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울 친구들! 넘 멋지고 좋다!
#송년회 #이쁜친구들 #입사동기들 ㅡ산채향 광화문점 (11/15) ㅡ힘들때도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울 친구들! 넘 멋지고 좋다!
메르시플라잉요가
메르시키즈반
화목 주2회 친구들♡

온더해먹 엘리베이터 시퀸스
온더해먹 베이직~
쉽고 재밌는~
희서시퀸스^^ 1층에서 만나요시퀸스ㅋㅋ

#메르시플라잉요가
#이쁜친구들
#💜
메르시플라잉요가 메르시키즈반 화목 주2회 친구들♡ 온더해먹 엘리베이터 시퀸스 온더해먹 베이직~ 쉽고 재밌는~ 희서시퀸스^^ 1층에서 만나요시퀸스ㅋㅋ #메르시플라잉요가 #이쁜친구들 #💜
친구결혼식에서 셀카삼매경📸
.
.
.
#이쁜친구들 #오구오구 #신부가젤이뻐 #이날 #과음함 #풋
친구결혼식에서 셀카삼매경📸 . . . #이쁜친구들 #오구오구 #신부가젤이뻐 #이날 #과음함 #풋
191110
#친구들

마치 펜션에 놀러간 듯한 느낌🎶
눈에 아른거리는 이쁘니들 또 놀자❤

_✔#라비앙로즈스냅  @la.vie.en.rose_pic

#이쁜친구들 #친구들모임 #신나게놀다보니 #3시간순삭 #우리끼리 #키즈카페 #단독공간 #우정사진 #단체사진
191110 #친구들 마치 펜션에 놀러간 듯한 느낌🎶 눈에 아른거리는 이쁘니들 또 놀자❤ _✔#라비앙로즈스냅 @la.vie.en.rose_pic #이쁜친구들 #친구들모임 #신나게놀다보니 #3시간순삭 #우리끼리 #키즈카페 #단독공간 #우정사진 #단체사진
😍❤
.
이쁜 꽃. . 
꽃같이 이쁜이들과
함께한 시간. . . .
.
#카라 #이쁜친구들 #즐거운시간 
#행복한생일날🎉 #함께여서좋다 
#고마워💕 #따랑해💕
😍❤ . 이쁜 꽃. . 꽃같이 이쁜이들과 함께한 시간. . . . . #카라 #이쁜친구들 #즐거운시간 #행복한생일날🎉 #함께여서좋다 #고마워💕 #따랑해💕
#오늘자
#특별활동
.
.
귀요미들😍
.
너무 셋이서만 노는 것 같아서
다른 아이들과도 잘 어울리게
해달라고 주문했..😆
.
.
.
#이쁜친구들
#도치맘
#다들이쁘다그램❤️
#구영리어린이집추천
#5세반
#6세가아쉽다😭
#베토벤반
#세쌍둥이#아들셋#삼둥이
#삼형제#베프#친구들
#오늘자 #특별활동 . . 귀요미들😍 . 너무 셋이서만 노는 것 같아서 다른 아이들과도 잘 어울리게 해달라고 주문했..😆 . . . #이쁜친구들 #도치맘 #다들이쁘다그램❤️ #구영리어린이집추천 #5세반 #6세가아쉽다😭 #베토벤반 #세쌍둥이#아들셋#삼둥이 #삼형제#베프#친구들
이쁜 친구들과 가란드만들기🎄
오늘 수업도 넘~~ 즐거웠어요..
.
#화우림#키즈클래스#가란드장식#크리스마스키즈수업#즐거운시간#이쁜친구들
이쁜 친구들과 가란드만들기🎄 오늘 수업도 넘~~ 즐거웠어요.. . #화우림#키즈클래스#가란드장식#크리스마스키즈수업#즐거운시간#이쁜친구들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 ⠀
#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 ⠀
#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 ⠀
#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 ⠀
#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 ⠀
#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 ⠀
#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안성목장에서 만난 톡톡튀는 매력에 푹빠진 친구(?)들 !! 😍💕 ⠀ 사진을 너무 늦게 보내서 미안욤!!! ⠀ #안성목장 #핑크뮬리#코스모스 #일반인모델 #인물사진잘찍고싶다 #이쁜친구들 #10월어느멋진날에#캐논 #캐논이오에스알 #캐논이미지스토밍 #canon #canoncamera #eosr #canoneosr ⠀ + 사진 & 편집 : 봄곰 ⠀ —————————————————— 📷 네이버 청주 사진까페 [포토쉐이커] #사진 #스냅 #풍경사진 #감성사진 #여행사진 #사진동호회 #청주사진동호회 #청주사진모임 #네이버까페 #포토쉐이커 #인물사진 #출사 #그순간이야기 #snap #photo #photoshaker
다슐사장님 멋져💓 10주년 모임 기대된다🎉 #풀문마카롱 #이쁜친구들 #보고싶었어
다슐사장님 멋져💓 10주년 모임 기대된다🎉 #풀문마카롱 #이쁜친구들 #보고싶었어
-
.
.
오랜만에 #예고동창모임 💕
마음만은 아직 17세인 우리들
16년이 지나도 다들 여전하구 즐겁다 히히 
곧 또만나 친구들♥️
.
.
.
#예고시절 #추억소환 #동창모임 
#웃다헤어짐  ㅋㅋㅋㅋ 
#이쁜친구들 💕
#행복한주말
- . . 오랜만에 #예고동창모임 💕 마음만은 아직 17세인 우리들 16년이 지나도 다들 여전하구 즐겁다 히히 곧 또만나 친구들♥️ . . . #예고시절 #추억소환 #동창모임 #웃다헤어짐 ㅋㅋㅋㅋ #이쁜친구들 💕 #행복한주말
너무 귀여운 친구들이 주고간 빼빼로🤎
잘먹을께요😘
#빼빼로데이#이쁜친구들
너무 귀여운 친구들이 주고간 빼빼로🤎 잘먹을께요😘 #빼빼로데이#이쁜친구들
먼길 오느라 고생많았어❤️
이렇게라도 인증샷 찍기😍
뒤늦게 놀러온 이박이까지😙
정말정말 고마워유🙏🏻 .
.
#이쁜친구들 #고마워 #알랍🙆‍♀️
먼길 오느라 고생많았어❤️ 이렇게라도 인증샷 찍기😍 뒤늦게 놀러온 이박이까지😙 정말정말 고마워유🙏🏻 . . #이쁜친구들 #고마워 #알랍🙆‍♀️
유달리 예쁜친구들이 있습니다. 티내지않으려해도 티가나겠죠?😝
슬슬 학교 수업이 마무리 되어가는 시기네요.앞으론 공방에 더 집중하도록 해야겠습니다~~
-
-
-
-
🌰수업문의
Kakao: jg0716
☎️010.5103.0860

#방과후학교#이쁜친구들#방과후요리#즐거움#힘듬#하하호호#천사들#고사리손
유달리 예쁜친구들이 있습니다. 티내지않으려해도 티가나겠죠?😝 슬슬 학교 수업이 마무리 되어가는 시기네요.앞으론 공방에 더 집중하도록 해야겠습니다~~ - - - - 🌰수업문의 Kakao: jg0716 ☎️010.5103.0860 #방과후학교#이쁜친구들#방과후요리#즐거움#힘듬#하하호호#천사들#고사리손
💋
편지 하나하나 너무 감동🙈😭
너희 너무 사랑스러워❤️
.
.
#이쁜친구들#마음도이뻐요#편지보다#울컥😭#행복한#11월의신부#👰🏻#bridalshower#🥂
💋 편지 하나하나 너무 감동🙈😭 너희 너무 사랑스러워❤️ . . #이쁜친구들#마음도이뻐요#편지보다#울컥😭#행복한#11월의신부#👰🏻#bridalshower#🥂
직장생활의 인공호흡기들...🙆‍♀️
하루하루 같이 욕하며 ㅋㅋㅋㅋㅋㅋㅋ
직장생활 하루하루 연장시킨다

이렇게 또 한잔🍷

#이쁜친구들
#인공호흡기
#양고기맛집
#와인콜키지
#분당맛집
직장생활의 인공호흡기들...🙆‍♀️ 하루하루 같이 욕하며 ㅋㅋㅋㅋㅋㅋㅋ 직장생활 하루하루 연장시킨다 이렇게 또 한잔🍷 #이쁜친구들 #인공호흡기 #양고기맛집 #와인콜키지 #분당맛집
내팅그 미라디키 결혼축하행💓
행복하게 잘살아야햇🥰
.
.
.
#이쁜친구들#행복하자
내팅그 미라디키 결혼축하행💓 행복하게 잘살아야햇🥰 . . . #이쁜친구들#행복하자
오늘 술 개박살내는날ㅋㅋㅋㅋㅋ
칭구들아 진짜 넘 좋다 사랑한다잉💙💙💙💙💙
.
.
.
#일상#소통#데일리#친구들#사랑해#굿
#인친#instagood#instagram #instagram 
#내혼자#유부녀#현실#ㅋㅋㅋ#술스타그램#소주 
#셀피#이쁜친구들#굿밤#잘자요#아들
.
.
.
이쁜애들과 쭈글이 😭
정말 간만에 
#미친수다 넘나 즐거워 ❣️
.
.
.
. . . 이쁜애들과 쭈글이 😭 정말 간만에 #미친수다 넘나 즐거워 ❣️ . . .
D+235
문센수업후 레인이네집 고고!!!ㅋ
인원이 적어서 그런가..단체샷 성공!ㅋㅋ
서호 이쁜 친구들사이 청일점 되서 기분 좋은듯?ㅋㅋ

#문센수업후 #조동친구들과 #친구집방문 #청일점아들 #이쁜친구들 #이쁜누나 #신난엄마들 #단체샷성공 #아들스타그램 #아들래미일상 #아들바보맘
D+235 문센수업후 레인이네집 고고!!!ㅋ 인원이 적어서 그런가..단체샷 성공!ㅋㅋ 서호 이쁜 친구들사이 청일점 되서 기분 좋은듯?ㅋㅋ #문센수업후 #조동친구들과 #친구집방문 #청일점아들 #이쁜친구들 #이쁜누나 #신난엄마들 #단체샷성공 #아들스타그램 #아들래미일상 #아들바보맘
#이쁜친구들 고마워요^^ 직업에 대해 얘기하고 #인터뷰 까지 친구들의 #멘토  라는 단어에 더욱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직업체험  #진로체험 # 꿈길 #창원카페 #쿠킹클래스카페 #마카롱마스터자격증반 #바리스타자격증반 #아동요리지도사자격증 #라이스베이킹자격증 #채식베이킹자격증 #창원 #쫑아카페
너무좋은거이찌😍
#이쁜친구들
#교수님짱이에요
너무좋은거이찌😍 #이쁜친구들 #교수님짱이에요
맛있는 수다😛
.
.
.
.
.
.
#포즈장인들
#맛있는수다
#이쁜친구들
#할아버지공장
#선물도고마워
간만에보는 너네들💕
하팔 청춘포차가 문닫음😭아쉬웡...
너무 거하게 달린거같다..나만출근이라니...
하단까지 와줘서 감사함둥❤
나도늦잠자고파😭😭😭 .
.
.
#부산 #하단 #하단술집 #실내포장마차 #횟집 #회스타그램 #회 #광어 #매운탕 #2차는 #테마 #치킨 #오뎅탕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딱좋은데이 #배불러 #친구들 #28 #이쁜친구들 #기분좋아 #시간잘간다 #주말 #일요일 #피곤피곤 #담날출근 #헬요일 #f4f #instagood #좋아요
간만에보는 너네들💕 하팔 청춘포차가 문닫음😭아쉬웡... 너무 거하게 달린거같다..나만출근이라니... 하단까지 와줘서 감사함둥❤ 나도늦잠자고파😭😭😭 . . . #부산 #하단 #하단술집 #실내포장마차 #횟집 #회스타그램 #회 #광어 #매운탕 #2차는 #테마 #치킨 #오뎅탕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딱좋은데이 #배불러 #친구들 #28 #이쁜친구들 #기분좋아 #시간잘간다 #주말 #일요일 #피곤피곤 #담날출근 #헬요일 #f4f #instagood #좋아요
#이쁜친구들 #춤연습중 ...(하다가 놀고있는behind store- -;)#dance #lovely #rumor #루머 #짱존잼 #여신들 #조녜 #조녜여신 #강림 #뽀쨕 #곤듀 #매력덩어리 #두더지 (정혜영)#여신 #뿜뿜 (못생김×100)×(예쁨×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이쁜친구들 #춤연습중 ...(하다가 놀고있는behind store- -;)#dance #lovely #rumor #루머 #짱존잼 #여신들 #조녜 #조녜여신 #강림 #뽀쨕 #곤듀 #매력덩어리 #두더지 (정혜영)#여신 #뿜뿜 (못생김×100)×(예쁨×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가을이니까 베레모로 모자~~♡#뷰티#가을#좋은날씨#한국#코타끼나발루#예쁘다#베레모#이쁜친구들
찬율이 친구 _
반짝반짝 황은별 생파_❤️
_
_
단짝친구들_ 
은별이 엄마 대단하다👍❤️_
_
별아~  지금처럼 항상 자신감있게 이쁘게 건강하게 항상 웃는날만 가득하길 이모가 기도할께🤗_
늘 파워넘치는 별이의 모습이 보기좋다❤️_
앞으로도 사이좋게 이뿌게 지내렴💕_
생일축하해  반짝반짝별😍_
#친구야생일축하해#1029#초대해줘서고마워❤️#찬율이의#이쁜친구들#여자친구들뿐#🤣🤣🤣
-
_
#표정부자박민서#모델저리가라박민서 _
#볼매황은별#찡긋귀요미황은별 _
#말해뭐해존잘배찬율#내아들배찬율_
#너희들참이쁘다
#축하해별
#금요일#하원후#생파#친구생파첫초대#감사
찬율이 친구 _ 반짝반짝 황은별 생파_❤️ _ _ 단짝친구들_ 은별이 엄마 대단하다👍❤️_ _ 별아~ 지금처럼 항상 자신감있게 이쁘게 건강하게 항상 웃는날만 가득하길 이모가 기도할께🤗_ 늘 파워넘치는 별이의 모습이 보기좋다❤️_ 앞으로도 사이좋게 이뿌게 지내렴💕_ 생일축하해 반짝반짝별😍_ #친구야생일축하해#1029#초대해줘서고마워❤️#찬율이의#이쁜친구들#여자친구들뿐#🤣🤣🤣 - _ #표정부자박민서#모델저리가라박민서 _ #볼매황은별#찡긋귀요미황은별 _ #말해뭐해존잘배찬율#내아들배찬율_ #너희들참이쁘다 #축하해별 #금요일#하원후#생파#친구생파첫초대#감사
.
소원을 말해봐🎵
이렇게나 이루고픈게 많아요!!! .
이야기하다보니 참아왔던 눈물이 왈칵 쏟아졌어요 😭 #이쁜친구들

#소백산생태탐방원
#2019국립공원청소년자연체험
#청소년이 #미래다 #고마워요 #또만나요
#힐링맛집 #체험맛집
#국립공원공단 #소백산생태탐방원 #놀러오세요 #기다리고있어요😉
만나면시간가는줄모르는
문센친구들❤
애슐리가서밥먹는동안
수빈이가낮잠을자줘서
여유있게먹어서행복했음ㅋㅋ
밥먹고코코몽에서불태우기
시간금방가는수요일🤘
.
.
#밥먹이고씻기고곧잘시간
#이른육퇴부탁해😘
만나면시간가는줄모르는 문센친구들❤ 애슐리가서밥먹는동안 수빈이가낮잠을자줘서 여유있게먹어서행복했음ㅋㅋ 밥먹고코코몽에서불태우기 시간금방가는수요일🤘 . . #밥먹이고씻기고곧잘시간 #이른육퇴부탁해😘
오늘도 은별이 신나게 놀고 왔서요 지금 할리갈리 셋째랑 하고 있어요#이은별#어린이집생활 #넷째딸 #이쁜친구들 #오빠만셋#아들셋딸하나 #아들아들아들딸 #양념딸#뱀띠친구들 #7살친구들
오늘도 은별이 신나게 놀고 왔서요 지금 할리갈리 셋째랑 하고 있어요#이은별#어린이집생활 #넷째딸 #이쁜친구들 #오빠만셋#아들셋딸하나 #아들아들아들딸 #양념딸#뱀띠친구들 #7살친구들
글로벌페스티벌♡
학교행사...^^
1시간30분동안 부스체험
전통놀이랑 몽골,일본,프랑스,캄보디아,베트남...
시간이부족해서 중국이랑 케냐를 못가서 아쉽

ㅡ
#도원초등학교 
#1학년2반 
#글로벌페스티벌 
#학교행사 
#우린4조
#너무말도잘듣고#이쁜친구들
글로벌페스티벌♡ 학교행사...^^ 1시간30분동안 부스체험 전통놀이랑 몽골,일본,프랑스,캄보디아,베트남... 시간이부족해서 중국이랑 케냐를 못가서 아쉽 ㅡ #도원초등학교 #1학년2반 #글로벌페스티벌 #학교행사 #우린4조 #너무말도잘듣고#이쁜친구들
#여성의날
.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또 감동.. 근데....왜... 책인거니... 것도 둘다 베트남어책...보통은 책을 받으면 뛸듯이 기쁜데... 이건 좀 아니지 않니? ㅋㅋ 
이제 베트남어 원서 모임도 만들어야 겠다... .
.

이쁜 카페 동료들과 주말밤 한잔하고 왔습니다. .

타오는 제빵과 영어학원을 다니고
린은 바리스타와 한국어학원을 다닌답니다.
한국어를 배워서 카페에 있는 책을 읽겠다는 소박한 목표를 가지고 있네요^^.. 아 막 도와주고 싶당. .
@thao6228
@abyssinian06 
Chị sẽ dọc 2 sách này trong nam 2020.^^
.
 #북카페자작나무숲#여성의날#이쁜친구들#책읽는동료들
#여성의날 .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또 감동.. 근데....왜... 책인거니... 것도 둘다 베트남어책...보통은 책을 받으면 뛸듯이 기쁜데... 이건 좀 아니지 않니? ㅋㅋ 이제 베트남어 원서 모임도 만들어야 겠다... . . 이쁜 카페 동료들과 주말밤 한잔하고 왔습니다. . 타오는 제빵과 영어학원을 다니고 린은 바리스타와 한국어학원을 다닌답니다. 한국어를 배워서 카페에 있는 책을 읽겠다는 소박한 목표를 가지고 있네요^^.. 아 막 도와주고 싶당. . @thao6228 @abyssinian06 Chị sẽ dọc 2 sách này trong nam 2020.^^ . #북카페자작나무숲#여성의날#이쁜친구들#책읽는동료들
⚘빛글(@vitgeul_calli )이도 함께한
#글과글씨전 보러 #인사동나들이 💕
ㅡ
발전하고 있는 쁘랜에게 무한 박슈를 👏👏👏
ㅡ
여러 작품들을 보며 또한번 두근두근!
다양한 멋진 작품들을 봐서 좋고~~
더 열씸히 해서 멋진 작품을 하고 싶단 생각에
불끈불끈도 하고~~#그런날 😘😘
#다들_고생하셨습니다 👍👍👍
.
.
사지 못한 고양이 소품이 날 아리게 했다눙😭😭
(잘 참았어~~#토닥토닥)
#안녕인사동 여기서도 잘 참았어~~🤣🤣
애정하는 일페 작품들이 모여있는듯 했다!
지갑 잘 챙겨야 할 곳!
#오설록 사진은 두잔이지만 후에 솔이랑 비홍쌤,
봄날쌤이 함께함~~ 잠깐이었지만 만나서 반가웠어요~~!
담주에 길게 보아요~~🥰🥰🥰
.
.
#20191018
#김미캘리#수채캘리#손글씨#손그림#calli
#김미메이드#캘리그라피#남양주캘리그라피
#책스타그램#북스타그램#성경도본다그램 😁
⚘빛글(@vitgeul_calli )이도 함께한 #글과글씨전 보러 #인사동나들이 💕 ㅡ 발전하고 있는 쁘랜에게 무한 박슈를 👏👏👏 ㅡ 여러 작품들을 보며 또한번 두근두근! 다양한 멋진 작품들을 봐서 좋고~~ 더 열씸히 해서 멋진 작품을 하고 싶단 생각에 불끈불끈도 하고~~#그런날 😘😘 #다들_고생하셨습니다 👍👍👍 . . 사지 못한 고양이 소품이 날 아리게 했다눙😭😭 (잘 참았어~~#토닥토닥) #안녕인사동 여기서도 잘 참았어~~🤣🤣 애정하는 일페 작품들이 모여있는듯 했다! 지갑 잘 챙겨야 할 곳! #오설록 사진은 두잔이지만 후에 솔이랑 비홍쌤, 봄날쌤이 함께함~~ 잠깐이었지만 만나서 반가웠어요~~! 담주에 길게 보아요~~🥰🥰🥰 . . #20191018 #김미캘리#수채캘리#손글씨#손그림#calli #김미메이드#캘리그라피#남양주캘리그라피 #책스타그램#북스타그램#성경도본다그램 😁
#이쁘다이뻐❣️ .
.
카페가 크지는 않은데.. 조용해서 좋네!
의자가 너무 이뻐서..📸
.
.
#일요일나들이🌿 #느린토끼 #기장카페추천 
#애견동반카페 #이쁜친구들 #많이봤네😁
#이쁘다이뻐❣️ . . 카페가 크지는 않은데.. 조용해서 좋네! 의자가 너무 이뻐서..📸 . . #일요일나들이🌿 #느린토끼 #기장카페추천 #애견동반카페 #이쁜친구들 #많이봤네😁
이쁘니💕 -스카프 매고 멋좀 냈는데
여자5은 관심도 없고
남자친구가 더좋은 아인
-언니따라 간식쟁이bb넘 귀여워
-이쁜 친구들 보리 ❤망고
 비비💕희망💕달리기 좀 하는 아이들
#주말나드리 
#빛이난다내새끼#이쁜친구들#말티즈연두아인#말티즈그램
이쁘니💕 -스카프 매고 멋좀 냈는데 여자5은 관심도 없고 남자친구가 더좋은 아인 -언니따라 간식쟁이bb넘 귀여워 -이쁜 친구들 보리 ❤망고 비비💕희망💕달리기 좀 하는 아이들 #주말나드리 #빛이난다내새끼#이쁜친구들#말티즈연두아인#말티즈그램
언제나 내편이되주는
든든한 너희들❤️
고맙고 고마웡

#디타워맛집 
#베푸모임 
#주말 #소년서커스 
#다맛있어 #베푸러 
#이쁜친구들 #고마워 
#종로 #광화문
언제나 내편이되주는 든든한 너희들❤️ 고맙고 고마웡 #디타워맛집 #베푸모임 #주말 #소년서커스 #다맛있어 #베푸러 #이쁜친구들 #고마워 #종로 #광화문
#장성댐
#출렁다리
#가을
#이쁜친구들
#우정
#즐거운
#드라이브
놀러 한번 가자한게 시간 맞추기 참 힘들었다잉~
모처럼 나들이들 위해 년차까지 빼고 즐거운 시간 함께 해준 순옥이 
운전하느라 고생했을 혜진이
이쁘게 사진 뽀샵해준 선경이
다들 고맙고 사랑한데이~❤
#장성댐 #출렁다리 #가을 #이쁜친구들 #우정 #즐거운 #드라이브 놀러 한번 가자한게 시간 맞추기 참 힘들었다잉~ 모처럼 나들이들 위해 년차까지 빼고 즐거운 시간 함께 해준 순옥이 운전하느라 고생했을 혜진이 이쁘게 사진 뽀샵해준 선경이 다들 고맙고 사랑한데이~❤
#부모참여수업 
열심히 준비해주신 선생님들께 진심의 박수를👏👏
멋진 우리 재익이에게도 박수👏👏🎉🎉
#에코프로젝트#진리반#멋진형아#이쁜친구들
#부모참여수업 열심히 준비해주신 선생님들께 진심의 박수를👏👏 멋진 우리 재익이에게도 박수👏👏🎉🎉 #에코프로젝트#진리반#멋진형아#이쁜친구들
은주가 만들고 연진이가 공수한 무화과 잼!! 넘나 맛나용. 고맙게 잘 먹을게! 
#무화과잼 #이쁜친구들
#토스트에무화과잼
#방콕딸기맘
은주가 만들고 연진이가 공수한 무화과 잼!! 넘나 맛나용. 고맙게 잘 먹을게! #무화과잼 #이쁜친구들 #토스트에무화과잼 #방콕딸기맘
오늘 은별이 어린이집 생활 모습이예요 강릉은 비가 와서요 대굴령 숲체험을 못가구요 어린이 집에서 저렇게 행복하게 보내고 있어요 #어린이집생활 #이쁜친구들 #7살친구들 #사랑하는친구들 #사남매엄마 #오빠만셋 #아들아들아들딸 #아들셋딸하나 #뱀띠딸#키즈스타그램 #키즈#내년에초등학생 #귀한딸 #양념딸#하나밖에없는딸 #이은별#사랑해딸
오늘 은별이 어린이집 생활 모습이예요 강릉은 비가 와서요 대굴령 숲체험을 못가구요 어린이 집에서 저렇게 행복하게 보내고 있어요 #어린이집생활 #이쁜친구들 #7살친구들 #사랑하는친구들 #사남매엄마 #오빠만셋 #아들아들아들딸 #아들셋딸하나 #뱀띠딸#키즈스타그램 #키즈#내년에초등학생 #귀한딸 #양념딸#하나밖에없는딸 #이은별#사랑해딸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