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비켜

#已发帖 23
엄마~ 자고 있는데 이이모가 불편하게해~~~~ 가라해~~~~ 내자리라고~~~~😢😢😢#이모비켜 #쫌 #자고싶다고 #졸린다고 #가라고~~~~ #졸리개
엄마~ 자고 있는데 이이모가 불편하게해~~~~ 가라해~~~~ 내자리라고~~~~😢😢😢#이모비켜 #쫌 #자고싶다고 #졸린다고 #가라고~~~~ #졸리개
“아무리 두드려도 이모는 나한테 안되는걸 “ -

#열심히 찍어바르는데 빛나는 조카 외모 등장#이모비켜 #그래니가이겼어🤣👏 #조카옆에난오징어 쭈구리#로아가불러요
#드렁크타이거_발라버려
“아무리 두드려도 이모는 나한테 안되는걸 “ - #열심히 찍어바르는데 빛나는 조카 외모 등장#이모비켜 #그래니가이겼어🤣👏 #조카옆에난오징어 쭈구리#로아가불러요 #드렁크타이거_발라버려
신하은 박하은 둘이 사진찍기위해 
#뽀요티비 #후추 #콜라 #휴대폰 총동원 🙈 #첫크리스마스 🎄 #이모비켜 #안보여 #귀요미들 #사랑해
신하은 박하은 둘이 사진찍기위해 #뽀요티비 #후추 #콜라 #휴대폰 총동원 🙈 #첫크리스마스 🎄 #이모비켜 #안보여 #귀요미들 #사랑해
이모들한테 둘러쌓인 소율이 인기짱이당 🐥💛
#소율이는어리둥절 #너님들뉴구세여
이모들한테 둘러쌓인 소율이 인기짱이당 🐥💛 #소율이는어리둥절 #너님들뉴구세여
이모 산부인과 따라갔다가
미열이 있어들린 소아과 근데
병원인지 키카인지 😂
 ps. 열이 잡혀서 다행이고
이모 뱃속 아가가 아들이라 기분좋고
하루하루 어휘력과 말이 늘어가는 뚜혀니 ❤

#이모비켜
#뚜혀니와또용이
#그리고까꿍이❤
#뱃속아가가_남자아기라고
#성현수현이가_말해줌
#신기방기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말잘하는아기
#24개월아기 #24개월 #16개월 #아기 #베이비 #육아 #육아선팔맞팔 #좋아요
이모 산부인과 따라갔다가 미열이 있어들린 소아과 근데 병원인지 키카인지 😂 ps. 열이 잡혀서 다행이고 이모 뱃속 아가가 아들이라 기분좋고 하루하루 어휘력과 말이 늘어가는 뚜혀니 ❤ #이모비켜 #뚜혀니와또용이 #그리고까꿍이❤ #뱃속아가가_남자아기라고 #성현수현이가_말해줌 #신기방기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말잘하는아기 #24개월아기 #24개월 #16개월 #아기 #베이비 #육아 #육아선팔맞팔 #좋아요
.
.
.
2019.06.29
이모가 쌈지막한 2인용 소파를 산다기에
구경삼아 같이 갔는데,
양말이 새까매지도록 뛰다니심
이곳은 소파전시장인가
놀이터인가
미로인가
재미없어할줄 알았는데 왠걸,
좁은 곳을 비집고 다니심
사람이 없었으니 망정이지
안그럼 민폐남 될뻔했어 아들,
.
.
#제집안방인냥 #마구뛰어다님 #소파와소파사이 #그좁은길을 #미로같은그길을 #거침없이돌파 #이모비켜 #아빠비켜 #엄마비켜하며 #마구마구돌기 #위험하거나사람많은곳에선 #못하게합니다 #저날소파구경은 #우리말고한팀뿐 #게다가다른구역 #민폐끼치는일은없었어요
. . . 2019.06.29 이모가 쌈지막한 2인용 소파를 산다기에 구경삼아 같이 갔는데, 양말이 새까매지도록 뛰다니심 이곳은 소파전시장인가 놀이터인가 미로인가 재미없어할줄 알았는데 왠걸, 좁은 곳을 비집고 다니심 사람이 없었으니 망정이지 안그럼 민폐남 될뻔했어 아들, . . #제집안방인냥 #마구뛰어다님 #소파와소파사이 #그좁은길을 #미로같은그길을 #거침없이돌파 #이모비켜 #아빠비켜 #엄마비켜하며 #마구마구돌기 #위험하거나사람많은곳에선 #못하게합니다 #저날소파구경은 #우리말고한팀뿐 #게다가다른구역 #민폐끼치는일은없었어요
남겨둔 슬리퍼 한짝은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였다.
.
.
#킥보드타는소녀 #내조카 #조카사랑 #남다른조카 #폭주중 #이모비켜 #주말순삭 #출근하기싫다 #왜때문에 #출근해야하지
.
행복해 보이는 사진
이지만 현실은
#이모싫어 #이모비켜 #이모저리가
. 행복해 보이는 사진 이지만 현실은 #이모싫어 #이모비켜 #이모저리가
횽아 휘ㅣㅣㅣㅣㅣㅣ릿 나도 가치 놀고시퍼
장하성 넌 내가 좋아서 온게 아니엿냐 ㅋㅋㅋ 
#이모비켜 #장애물 #횽아가치놀자 #히릿질척대지마 #엄마나도움직이고싶다 #횽아울지마 #😭 #이모너무좋음 세준이 재워주고 놀아주고 🤭
횽아 휘ㅣㅣㅣㅣㅣㅣ릿 나도 가치 놀고시퍼 장하성 넌 내가 좋아서 온게 아니엿냐 ㅋㅋㅋ #이모비켜 #장애물 #횽아가치놀자 #히릿질척대지마 #엄마나도움직이고싶다 #횽아울지마 #😭 #이모너무좋음 세준이 재워주고 놀아주고 🤭
이 귀요미들 진짜 ㅠㅠ
셋이 함께하는 샷을 보고 있으면 흐뭇흐뭇 하다 ㅋㅋ 하준이 빨리 커서 누나랑 형아랑 같이 손잡고 다니는 모습 보고 싶다 ㅋㅋ
#사촌지간 #귀여워😍 #이모비켜
이 귀요미들 진짜 ㅠㅠ 셋이 함께하는 샷을 보고 있으면 흐뭇흐뭇 하다 ㅋㅋ 하준이 빨리 커서 누나랑 형아랑 같이 손잡고 다니는 모습 보고 싶다 ㅋㅋ #사촌지간 #귀여워😍 #이모비켜
#이모랑조카 #애기스타그램 #조카바보 #채린이랑 ㅎㅎ #먼산바라보기 #이모비켜 #데이트  #cutestnieceever #babygirl 🎀💞 더크면 맛잇는거 사줄게 흑흑 우리만 맛잇게 #국밥 #수육 #감자탕 #흡입 😑🍴
엄마의 #1박2일#휴가 이후...
아침부터 온몸으로 엄마밀어내는중😂
샌드위치도 항상 엄마 주더니
혼자 다 먹는다네🤣

#21개월아기#예전의예니가#아니네#감정표현#엄지척#우유먹으면서도#비켜#비타민도#안통하네#다받아줄게#세상은#하얀데#엄마마음은#블랙😫
엄마의 #1박2일#휴가 이후... 아침부터 온몸으로 엄마밀어내는중😂 샌드위치도 항상 엄마 주더니 혼자 다 먹는다네🤣 #21개월아기#예전의예니가#아니네#감정표현#엄지척#우유먹으면서도#비켜#비타민도#안통하네#다받아줄게#세상은#하얀데#엄마마음은#블랙😫
#20171217
엄마없을때 언넝 다 만져봐야되걸랑요ㅋ.ㅋ
바쁜 전민하와 겁나 어른같은 이서은

#주일 #교회 #뽀시래기들 #유아부 #이모 #이모비켜
#20171217 엄마없을때 언넝 다 만져봐야되걸랑요ㅋ.ㅋ 바쁜 전민하와 겁나 어른같은 이서은 #주일 #교회 #뽀시래기들 #유아부 #이모 #이모비켜
#셔니셔니 #드라이브코스 #50cm#이모발바닥#이모비켜#음소거
셔니 폭스바겐 풍뎅이녀석도 충전해줘야겠다.
#셔니셔니 #드라이브코스 #50cm#이모발바닥#이모비켜#음소거 셔니 폭스바겐 풍뎅이녀석도 충전해줘야겠다.
#내새끼

내몸이 아무리 힘들어도 
내새끼 덕질은 포기 할 수 없어😤
100일때 입혔던 원피스가 맞아서
급하게 어울리는 머리띠 만듦
뭐, 글루건으로 이어주면 끝이긴 합니다
참쉽죠?(자랑중)낄낄

#세상청순#민폐하객
#이모비켜#주인공은나야나#나야나
#14개월아기#생후445일#창원맘
#poto#by이쁘세영
#내새끼 내몸이 아무리 힘들어도 내새끼 덕질은 포기 할 수 없어😤 100일때 입혔던 원피스가 맞아서 급하게 어울리는 머리띠 만듦 뭐, 글루건으로 이어주면 끝이긴 합니다 참쉽죠?(자랑중)낄낄 #세상청순#민폐하객 #이모비켜#주인공은나야나#나야나 #14개월아기#생후445일#창원맘 #poto#by이쁘세영
애미는 아직 연수 못끝냈는데... 이분은 베스트드라이버가 되시려나보다 😁

#제주에서운전연수 #제대로받으심 #비켜비켜 #빵빵 #이모비켜 #두돌아기 #24개월아기 #딸스타그램 #마트빵빵이 #3살박샤
애미는 아직 연수 못끝냈는데... 이분은 베스트드라이버가 되시려나보다 😁 #제주에서운전연수 #제대로받으심 #비켜비켜 #빵빵 #이모비켜 #두돌아기 #24개월아기 #딸스타그램 #마트빵빵이 #3살박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