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팔

#已发帖 60
누낭 너무 느리다 언넝 따라온나!🐕 #이두팔 #댕댕이 #진돗개 #오늘도사랑해🙆🏻‍♀️💕
누낭 너무 느리다 언넝 따라온나!🐕 #이두팔 #댕댕이 #진돗개 #오늘도사랑해🙆🏻‍♀️💕
차안에서 두팔이가 제일 좋아하는 명당 🌟좀..내려와줄래...?😇 #진돗개 #이두팔 #오늘도사랑해🙆🏻‍♀️💕
차안에서 두팔이가 제일 좋아하는 명당 🌟좀..내려와줄래...?😇 #진돗개 #이두팔 #오늘도사랑해🙆🏻‍♀️💕
두팔이가 드디어 넥카라에서 해방 되었슴당 🤩!! 넥카라 벗고나니 더 커버린 것 같은 울 두파리의 사과먹방😽🍎🥰. #댕댕이 #진돗개 #이두팔 #매일매일사랑해💘
두팔이가 드디어 넥카라에서 해방 되었슴당 🤩!! 넥카라 벗고나니 더 커버린 것 같은 울 두파리의 사과먹방😽🍎🥰. #댕댕이 #진돗개 #이두팔 #매일매일사랑해💘
너무 잘생긴 넥카라요정님🧚🏻. #넥카라요정 #이두팔 #사랑해💕
너무 잘생긴 넥카라요정님🧚🏻. #넥카라요정 #이두팔 #사랑해💕
아빠랑 찰칵❤️ 멋진 두 남자  #땅콩은없지만  #뼛속까지남자#댕댕이 #이두팔 #사랑해💕
넥카라 3일차. 여전히 째려보는듕🤣🤣 #깔때기요정😇 #째려보는거 #귀여운거알아서그러는거지 #이두팔 #사랑해💕
두팔이는 산책하면서 풍경보는걸 좋아해용 ♥ #깔대기요정 #뼛속까지남자 #땅콩없는 #이두팔 #사랑해💕
두팔이는 산책하면서 풍경보는걸 좋아해용 ♥ #깔대기요정 #뼛속까지남자 #땅콩없는 #이두팔 #사랑해💕
역시 잔디는 누워야 제맛🤣  #눕방요정🧚🏻‍♀️ #이두팔 #사랑스러워💕
역시 잔디는 누워야 제맛🤣 #눕방요정🧚🏻‍♀️ #이두팔 #사랑스러워💕
점점 인상이 남자 다워지는 우리두파링♥. #너무상남자 라서 #벽지도뜯어먹어요 #넘치는에너지⚡️#이두팔 #사랑해💕
점점 인상이 남자 다워지는 우리두파링♥. #너무상남자 라서 #벽지도뜯어먹어요 #넘치는에너지⚡️#이두팔 #사랑해💕
우리 두팔이는 돌을 참 잘타여🐶🐶. #돌타기대회 #있었음 넌 아마도#챔피언 #이두팔 #사랑해💕
우리 두팔이는 돌을 참 잘타여🐶🐶. #돌타기대회 #있었음 넌 아마도#챔피언 #이두팔 #사랑해💕
두팔아 바다 참 이뿌다 그치?🐕. #바다를바라보며🌊 #쉬야타임 #이두팔 #사랑해💕
두팔아 바다 참 이뿌다 그치?🐕. #바다를바라보며🌊 #쉬야타임 #이두팔 #사랑해💕
요게 모징? 먹는겐가..? 🐶🐶. #풀을좋아하는너🍀 #사랑해💕 #이두팔
요게 모징? 먹는겐가..? 🐶🐶. #풀을좋아하는너🍀 #사랑해💕 #이두팔
캬 분위기 미남 😎 #창문에  #콧물자국💦 #댕댕이 #이두팔 #사랑해💕
사과 촵촵촤 🍎 🍏  #진돗개 #댕댕이 #사과킬러 #이두팔 #사랑해💕
항상보는 풍경이지만 매일이 새로운 가덕도 하늘🌅요 풍경을 보면서 두팔이는 모닝덩 이브닝덩을 눈답니당💩  #너와함께하는매일이 #행복이지#똥요정 #이두팔 #사랑해💕
항상보는 풍경이지만 매일이 새로운 가덕도 하늘🌅요 풍경을 보면서 두팔이는 모닝덩 이브닝덩을 눈답니당💩 #너와함께하는매일이 #행복이지#똥요정 #이두팔 #사랑해💕
이두팔이 3개월쓰 이빨이 너무 간지러운 나머지 빨간 하네스를 잘근잘근 씹어버렸죵😇 당분간은 이렇게 다니는 걸루 .... 😌 #누난괜찮아 #너만행복하다면 #더튼튼한걸로 #장만해야겠다 #이두팔 #사랑해💕
이두팔이 3개월쓰 이빨이 너무 간지러운 나머지 빨간 하네스를 잘근잘근 씹어버렸죵😇 당분간은 이렇게 다니는 걸루 .... 😌 #누난괜찮아 #너만행복하다면 #더튼튼한걸로 #장만해야겠다 #이두팔 #사랑해💕
같이 있을땐 잘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우리두팔이 참 많이컷넹 쑥쑥 건강하게 잘 크자! 사랑해🥰 #진돗개 #이두팔 #사랑해요💕
같이 있을땐 잘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우리두팔이 참 많이컷넹 쑥쑥 건강하게 잘 크자! 사랑해🥰 #진돗개 #이두팔 #사랑해요💕
두팔이를 찍기위해 결국 핸드폰을 바꿨어요 ㅎㅎ 이제 우리두팔이 사진 많이 찍어 올릴게욤 ☺️💕 #아이폰11프로 #첫사진은너로정했다 #이두팔 #사랑해💕
두팔이를 찍기위해 결국 핸드폰을 바꿨어요 ㅎㅎ 이제 우리두팔이 사진 많이 찍어 올릴게욤 ☺️💕 #아이폰11프로 #첫사진은너로정했다 #이두팔 #사랑해💕
크리스마스엔 역시 눕방이 최고지🥰🐶 #진돗개  #크리스마스 #눕방  #댕댕이  #이두팔#너랑 #내년도기대된다 #사랑해💕
음~ 이집 나무 맛집이군🐾  #진돗개 #댕댕이 #이두팔 #나는자연견이다🐕
음~ 이집 나무 맛집이군🐾 #진돗개 #댕댕이 #이두팔 #나는자연견이다🐕
산책하다 풀보고 너무 씬난 두파리🐶🐾 이것좀 보세요..! 흙을 파버렸어요ㅋㅋㅋㅋ구멍에 팔 넣어버리기..! 거의 파괴왕🤣🤣🤣 #너의클라쓰 #못말림 #진돗개 #파괴왕 #이두팔 #이구역짱은나야 #다치진않았어요 #바닥이좀패였을뿐...⭐️
산책하다 풀보고 너무 씬난 두파리🐶🐾 이것좀 보세요..! 흙을 파버렸어요ㅋㅋㅋㅋ구멍에 팔 넣어버리기..! 거의 파괴왕🤣🤣🤣 #너의클라쓰 #못말림 #진돗개 #파괴왕 #이두팔 #이구역짱은나야 #다치진않았어요 #바닥이좀패였을뿐...⭐️
환영...김치필라프(딱딱),고기 jmt ,쫄면 개맛있으
.
.
.
.
.
.
.
.
.
.
.
#친구 #점심 #카페 #김치필라프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계란 #쫄면 #이두팔
환영...김치필라프(딱딱),고기 jmt ,쫄면 개맛있으 . . . . . . . . . . . #친구 #점심 #카페 #김치필라프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계란 #쫄면 #이두팔
우리두파링 나가고 싶을때 나오는 아련한 표정’s  왼쪽에 쩌거 이빨 아님미당 두파리가 가져놀다 버려진 휴지조각일뿐...⭐️ #너는청춘나는주춤 #진돗개 #이두팔 #잘생겨서좋겠다 #이두팔 #사랑해
우리두파링 나가고 싶을때 나오는 아련한 표정’s 왼쪽에 쩌거 이빨 아님미당 두파리가 가져놀다 버려진 휴지조각일뿐...⭐️ #너는청춘나는주춤 #진돗개 #이두팔 #잘생겨서좋겠다 #이두팔 #사랑해
우리 두파리 ♥ 옆태로 누나야들 맘을 훔친날 ♥ 너 좀 많이 잘생겨따! 누구 동생인가봉가?? #이두팔  #잘생기면오빠 #오빠멋져😍 #진돗개 #댕댕이 #사랑해💕
우리 두파리 ♥ 옆태로 누나야들 맘을 훔친날 ♥ 너 좀 많이 잘생겨따! 누구 동생인가봉가?? #이두팔 #잘생기면오빠 #오빠멋져😍 #진돗개 #댕댕이 #사랑해💕
신나보여🐶 좋아보여 🙂 그런대 그거 먹는거 아니야! 😵  #진돗개 #댕댕이 #이두팔 #사랑해💕
신나보여🐶 좋아보여 🙂 그런대 그거 먹는거 아니야! 😵 #진돗개 #댕댕이 #이두팔 #사랑해💕
두팔아 신나쪄? 😊😘 #그거먹는거아냐 #이두팔 #사랑해💕
두팔아 신나쪄? 😊😘 #그거먹는거아냐 #이두팔 #사랑해💕
강아지라 하기엔 너무 여우같은 너..🧐 #두가지매력을가진 #이두팔 #성격도이중..🐶🐺#똥꼬발랄 #진돗개 #사랑해💕
강아지라 하기엔 너무 여우같은 너..🧐 #두가지매력을가진 #이두팔 #성격도이중..🐶🐺#똥꼬발랄 #진돗개 #사랑해💕
두파링 애기애기한 사진 우려먹기 😏 핸드폰을 떨궜는데 전후방 카메라가 다 고장이 나버렸어용 .. ㅠㅠ 당분간은  사진업로드를 못한다는 아주 슬픈 이야기.... #진돗개 #댕댕이🐶 #이두팔 #다리길이가어마무시 #너의미모를다담지못해미안 #사랑해💕
두파링 애기애기한 사진 우려먹기 😏 핸드폰을 떨궜는데 전후방 카메라가 다 고장이 나버렸어용 .. ㅠㅠ 당분간은 사진업로드를 못한다는 아주 슬픈 이야기.... #진돗개 #댕댕이🐶 #이두팔 #다리길이가어마무시 #너의미모를다담지못해미안 #사랑해💕
신기해 신기해 신기해🤩🤩라고 말하는듯😅🐶 #진돗개 #모든신기하지요 #최우식 #많이컷다내새끼💕 #이두팔 #사랑해💕
신기해 신기해 신기해🤩🤩라고 말하는듯😅🐶 #진돗개 #모든신기하지요 #최우식 #많이컷다내새끼💕 #이두팔 #사랑해💕
좋은꿈꿔요🐶⭐️.....(누나꿈)🤩 #진돗개 #반려견 #잠이많을시기 #쑥쑥크자🌱 #이두팔 #사랑해💕
트렁크에 뭐개? 두팔이꺼개?? 🐶🐶😮 #기럭지가길어요 #내새끼키큰거보세요 #폭풍성장  #댕댕이 #이두팔 #사랑해요💕
누..눈부셔⭐️🤩 #너살쪗니 #뒷태가좀듬직해진것같아🐥 #이두팔 #사랑해💕
두팔아.. ㅎㅎ 요즘 겨울타닝..? 좀 내려와 줄랭..?😂 #내자리는내가정한다  #진돗개 #댕댕이 #요즘겨울타나봄 #이두팔 #사랑해💕
두팔아.. ㅎㅎ 요즘 겨울타닝..? 좀 내려와 줄랭..?😂 #내자리는내가정한다 #진돗개 #댕댕이 #요즘겨울타나봄 #이두팔 #사랑해💕
오늘 출근할 때 찍은 사진 헿 새초롬하게 나와버렸땅🐶😍너 정말 이뿌개 !멋지개!⭐️#진돗개 #댕댕이 #진돗개스타그램 #장동견 #원빈견  #이두팔#사랑해💕
오늘 출근할 때 찍은 사진 헿 새초롬하게 나와버렸땅🐶😍너 정말 이뿌개 !멋지개!⭐️#진돗개 #댕댕이 #진돗개스타그램 #장동견 #원빈견 #이두팔#사랑해💕
미리 메리두팔이 😘🥰🐶 #진돗개 #댕댕이 #미모열일 #장동견 #원빈견 #얼굴천재 #이두팔 #사랑해💕
바다를 좀 느낄줄 아는 서타일 🌊👍 #진돗개 #바다사나이 #바닷가는언제나옳다 #댕댕이 #이두팔 #함께여서좋다 #사랑해💕
출근하자 마자 느낌있게 산책해버리기..!😘🌊 #진돗개 #바다사나이 #댕댕이그램 #느낌아니까 #이두팔 #사랑해💕
출근하자 마자 느낌있게 산책해버리기..!😘🌊 #진돗개 #바다사나이 #댕댕이그램 #느낌아니까 #이두팔 #사랑해💕
숨막히는 옆태🥰  #백숙같기도하고 #진돗개 #댕댕이🐶 #이두팔 #사랑해💕
개껌먹다 잠드신 조랭이떡🍡  #댕댕이 #진돗개 #먹고자고#함께함에감사하며 #이두팔 #사랑해💕
출근시간은 기가막히게 아는 두팔이🥰 문앞에 먼저 기다려 버리기..!
#똑똑해내새꾸😍 #진돗개 #댕댕이그램 #장동견🐶 #원빈견 #이두팔 #사랑해💕
출근시간은 기가막히게 아는 두팔이🥰 문앞에 먼저 기다려 버리기..! #똑똑해내새꾸😍 #진돗개 #댕댕이그램 #장동견🐶 #원빈견 #이두팔 #사랑해💕
두팔이 여우야~? 크면 클수록 여우상ㅋㅋ  오늘 하루도 잘부탁해 !😊😘 #진돗개 #잘생겼개🐶 #기상이너무빠른너💕 #새벽5시기상 #너는팔팔하구나 누나가맞춰볼게 #댕댕이 #장동견 #원빈견 #이두팔 #사랑해
두팔이 여우야~? 크면 클수록 여우상ㅋㅋ 오늘 하루도 잘부탁해 !😊😘 #진돗개 #잘생겼개🐶 #기상이너무빠른너💕 #새벽5시기상 #너는팔팔하구나 누나가맞춰볼게 #댕댕이 #장동견 #원빈견 #이두팔 #사랑해
모닝두팔♥  두팔이는 항상 누나랑 같이  출근한답니다😊 많이컷죵?  #진돗개 #진돗개스타그램 #잘생겼당😍 #장동견 #원빈견 #이두팔 #사랑해💕
모닝두팔♥ 두팔이는 항상 누나랑 같이 출근한답니다😊 많이컷죵? #진돗개 #진돗개스타그램 #잘생겼당😍 #장동견 #원빈견 #이두팔 #사랑해💕
도시는 이렇게 생겼구낭 두리번두리번🐶 #진돗개 #궁금한게많은나이 #이두팔 #사랑해💕
도시는 이렇게 생겼구낭 두리번두리번🐶 #진돗개 #궁금한게많은나이 #이두팔 #사랑해💕
안전벨트는 씹어야 제맛🐶 모든 씹고 뜯고 맛보는 두팔이ㅎㅎ😓  #진돗개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왕발👣 #점점여우상 #카리스마눈빛#이두팔 #사랑해💕
안전벨트는 씹어야 제맛🐶 모든 씹고 뜯고 맛보는 두팔이ㅎㅎ😓 #진돗개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왕발👣 #점점여우상 #카리스마눈빛#이두팔 #사랑해💕
우리두팔이는 눈을감으면 눈꼬리가 올라간답니당 ㅎㅎㅎ 잠이오면 어디서든 잘자는 우리두팔이 ♥ 애기애기해 🥰  #진돗개 #댕댕이스타그램  #무게가좀나가는데 #다리가저려오는건기분탓일거야 #귀여우니참는다💕 #이두팔  #사랑해💕
우리두팔이는 눈을감으면 눈꼬리가 올라간답니당 ㅎㅎㅎ 잠이오면 어디서든 잘자는 우리두팔이 ♥ 애기애기해 🥰 #진돗개 #댕댕이스타그램 #무게가좀나가는데 #다리가저려오는건기분탓일거야 #귀여우니참는다💕 #이두팔 #사랑해💕
표정으로 말해요😊그래도 엄마한테는 뽀뽀를 해준답니당😭😢 누나는 언제쯤 해줄꺼니!🐶 #진돗개 #자체발광 #반사판이필요없네#댕댕이 #이두팔 #사랑해💕
표정으로 말해요😊그래도 엄마한테는 뽀뽀를 해준답니당😭😢 누나는 언제쯤 해줄꺼니!🐶 #진돗개 #자체발광 #반사판이필요없네#댕댕이 #이두팔 #사랑해💕
20일전 사진^^ 녹은 마시멜로우 같기도 하고...😮 두팔이는 잘때 누가 업어가도 몰라용 🐶  #진돗개 #진돗개스타그램🐕 #댕댕이 #아기진돗개 #왕발 그래서 소두같이 보이기도.. #너는꿀잠나는못잠 두팔이는 #새벽4시에일어남  너로인한 #수면부족 그래도 #사랑해💕#이두팔
20일전 사진^^ 녹은 마시멜로우 같기도 하고...😮 두팔이는 잘때 누가 업어가도 몰라용 🐶 #진돗개 #진돗개스타그램🐕 #댕댕이 #아기진돗개 #왕발 그래서 소두같이 보이기도.. #너는꿀잠나는못잠 두팔이는 #새벽4시에일어남 너로인한 #수면부족 그래도 #사랑해💕#이두팔
누나랑의 애정표현을 조금 귀찮아하는 서타일...ㅎ😭😭뽀뽀한번만 해주라..
#댕댕이그램 #진돗개스타그램 #왕발👣 #아기강아지🐶 #인상파 #진돗개 #사랑해💕 #이두팔
누나랑의 애정표현을 조금 귀찮아하는 서타일...ㅎ😭😭뽀뽀한번만 해주라.. #댕댕이그램 #진돗개스타그램 #왕발👣 #아기강아지🐶 #인상파 #진돗개 #사랑해💕 #이두팔
2019. 11.15  제법 개린이 느낌이 나는 사진🤭😘 요즘 부쩍 먹는양도 늘어나고 장난도 많이치고 뭘하든 텐션업인 두팔이와 함께하는 저의 일상도 활기차 졌어요. 두팔이 덕에 웃는 날이 더 많지만 한가지 걱정거리가 생겼슴당..제가 있는 천성 바닷가는 낚시꾼들과 관광객이 많은데요..산책을 할때 그들이 버리는 쓰레기와 담배꽁초에 유독 많은 관심을 가지는 두팔이 덕에 걱정이 한가득 이랍니다 ...😥 조금더 주의를 기울여야 겠죠..? 두팔이는 내맘을 알랑가 몰라🐶두팔아 너는 튼튼하고 건강하기만 하렴 .걱정 근심 등등 나머지는 누나가 다 알아서 할게 ㅋㅋ꽃길만 걷자🌸 사랑해 이두팔 ♥  #개린이 #꼬까옷 #이두팔 #원빈견 #장동견 #아기진돗개 #이두팔 #사랑해  #견스타그램 #댕댕이 #댕댕이그램 #멍멍이그램🐶🐾 #우리멍멍이좀보세요 #귀여운거알아요
2019. 11.15 제법 개린이 느낌이 나는 사진🤭😘 요즘 부쩍 먹는양도 늘어나고 장난도 많이치고 뭘하든 텐션업인 두팔이와 함께하는 저의 일상도 활기차 졌어요. 두팔이 덕에 웃는 날이 더 많지만 한가지 걱정거리가 생겼슴당..제가 있는 천성 바닷가는 낚시꾼들과 관광객이 많은데요..산책을 할때 그들이 버리는 쓰레기와 담배꽁초에 유독 많은 관심을 가지는 두팔이 덕에 걱정이 한가득 이랍니다 ...😥 조금더 주의를 기울여야 겠죠..? 두팔이는 내맘을 알랑가 몰라🐶두팔아 너는 튼튼하고 건강하기만 하렴 .걱정 근심 등등 나머지는 누나가 다 알아서 할게 ㅋㅋ꽃길만 걷자🌸 사랑해 이두팔 ♥ #개린이 #꼬까옷 #이두팔 #원빈견 #장동견 #아기진돗개 #이두팔 #사랑해 #견스타그램 #댕댕이 #댕댕이그램 #멍멍이그램🐶🐾 #우리멍멍이좀보세요 #귀여운거알아요
고구마 잔뜩먹구 꿀잠자는 두팔이 🐶내새꾸지만 너 참 귀엽다 ♥ 🥰🥰 #고구마먹고꿀잠💤 #반려견그램  #반려견의일상  #견스타그램 #꿀잠 #체크가잘어울리는남자  #이두팔  #댕댕이 #사랑해💕
고구마 잔뜩먹구 꿀잠자는 두팔이 🐶내새꾸지만 너 참 귀엽다 ♥ 🥰🥰 #고구마먹고꿀잠💤 #반려견그램 #반려견의일상 #견스타그램 #꿀잠 #체크가잘어울리는남자 #이두팔 #댕댕이 #사랑해💕
홍준표 생일축하해🎂
#이두팔 #이두식 #홍준표 #안라딘 #12년째
넷이서 생얼루 남양주뽀로데이👩‍👩‍👧‍👧
홍준표 생일축하해🎂 #이두팔 #이두식 #홍준표 #안라딘 #12년째 넷이서 생얼루 남양주뽀로데이👩‍👩‍👧‍👧
사진 못 찍는 주인 만나 고생 중
그래도 외로울까봐 스파이더맨이랑 안나 옆에 놔줬는데 ㅎ
어묵이 이름 곽두팔로 바꿔줘야지 ㅋㅌㅋ
강하다 곽두팔 ! 아니 이두팔 해 !
#이름추천 #곽두팔 아니라 #이두팔
사진 못 찍는 주인 만나 고생 중 그래도 외로울까봐 스파이더맨이랑 안나 옆에 놔줬는데 ㅎ 어묵이 이름 곽두팔로 바꿔줘야지 ㅋㅌㅋ 강하다 곽두팔 ! 아니 이두팔 해 ! #이름추천 #곽두팔 아니라 #이두팔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