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슾

#已发帖 545
⠀⠀⠀⠀⠀⠀⠀⠀⠀
아 오늘 너무 정신적으로 힘든 하루였어요 퇴사한다고 말한지 한달넘었는데 아직도 도돌이표...
⠀⠀⠀⠀⠀⠀⠀⠀⠀
⚡eyes
#에뛰드하우스 #바스락바스락
#롬앤 #말린라그라스
⠀⠀⠀⠀⠀⠀⠀⠀⠀
⚡cheek
#이니스프리 #반짝이는메리골드
#삐아 #크림글라스
⠀⠀⠀⠀⠀⠀⠀⠀⠀
⚡lips
#이니슾 #브릭피치코랄
⠀⠀⠀⠀⠀⠀⠀⠀⠀
⠀⠀⠀⠀⠀⠀⠀⠀⠀ 아 오늘 너무 정신적으로 힘든 하루였어요 퇴사한다고 말한지 한달넘었는데 아직도 도돌이표... ⠀⠀⠀⠀⠀⠀⠀⠀⠀ ⚡eyes #에뛰드하우스 #바스락바스락 #롬앤 #말린라그라스 ⠀⠀⠀⠀⠀⠀⠀⠀⠀ ⚡cheek #이니스프리 #반짝이는메리골드 #삐아 #크림글라스 ⠀⠀⠀⠀⠀⠀⠀⠀⠀ ⚡lips #이니슾 #브릭피치코랄 ⠀⠀⠀⠀⠀⠀⠀⠀⠀
𝐈𝐧𝐧𝐢𝐬𝐟𝐫𝐞𝐞
Plumping lip glow
Fruity squeeze tint : 09 토독토독 석류알

이니스프리에 촉촉립이 새로 나왔어요 👏🏻 요즘 촉촉 광택립이대세잖아요~ 컬러가 여러개가 있는데 저는 9호 와 립 글로우 를 사용해 봤어요 ! 케이스는 딱 이니스프리 같은 심플한 케이스에 담겨있어요. 갠적으로 컬러를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립 글로우에는 부담스럽지 않은 글리터가 들어있어요!
거기다 플럼핑 기능이 있어서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고 난 후
덧바르면 너무 예쁠거 같더라구요 (๑>◡<๑)
.
9호 받기전 너무 안바르는 색상 아닐까 생각했는데 발색해보니
그런 생각은 슝-! 저 코랄과 대추색의 중간 느낌이랄까..
너무너무 예쁘지않나요? 😭 안그래도 글로우립만 바르는데
바로 저의 데일리템에 등극했습미다👏🏻 맨날 바를거에요
𝐈𝐧𝐧𝐢𝐬𝐟𝐫𝐞𝐞 Plumping lip glow Fruity squeeze tint : 09 토독토독 석류알 이니스프리에 촉촉립이 새로 나왔어요 👏🏻 요즘 촉촉 광택립이대세잖아요~ 컬러가 여러개가 있는데 저는 9호 와 립 글로우 를 사용해 봤어요 ! 케이스는 딱 이니스프리 같은 심플한 케이스에 담겨있어요. 갠적으로 컬러를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립 글로우에는 부담스럽지 않은 글리터가 들어있어요! 거기다 플럼핑 기능이 있어서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고 난 후 덧바르면 너무 예쁠거 같더라구요 (๑>◡<๑) . 9호 받기전 너무 안바르는 색상 아닐까 생각했는데 발색해보니 그런 생각은 슝-! 저 코랄과 대추색의 중간 느낌이랄까.. 너무너무 예쁘지않나요? 😭 안그래도 글로우립만 바르는데 바로 저의 데일리템에 등극했습미다👏🏻 맨날 바를거에요
이니스프리 강아지 마스크팩~~수분, 진정, 영양, 탄력 골고루 쓰기 편해요^^
.
.
#이니스프리 #이니덕후 #이니슾 #마스크팩 #힐링
#관리하는남자 #관리하자 #수분 #진정 #영양 #탄력
#강아지마스크팩 #화장품 #코스메틱 #모공좁히자
#신림 #포도몰 #공유 #
기초부터 색조까지 이니슾 애용자
운 좋게 신상틴트 체험단 당첨됐당😆

프루티 스퀴즈 틴트👄💄 @innisfree.instalog
메인컬러 9호 토독토독 석류알과 플럼핑 립 글로우
얼굴이 화사해지는 맑은 다홍빛 레드 칼라에 착색도 그대로
너무 과하지 않은 촉촉한 광택과 가벼운 발림성
틴트와 찰떡궁합인 립글로우
입술각질 부각이 심한 편인데 주름까지 커버가 잘 되서 아주 좋음
립글로우 팁이 실리콘 재질이라 틴트가 묻어도 닦아낼 수 있다

뷰티블로거 분들 존경함미다
발색샷 도저히 못 찍겠음😭

#이니스프리 #이니슾 #프루티스퀴즈틴트 #신상틴트 #탱글과즙틴트 #물먹립 #촉촉립 #토독토독석류알 #플럼핑립글로우 #인스타로그체험단 #제품제공 #사랑해요이니스프리
기초부터 색조까지 이니슾 애용자 운 좋게 신상틴트 체험단 당첨됐당😆 프루티 스퀴즈 틴트👄💄 @innisfree.instalog 메인컬러 9호 토독토독 석류알과 플럼핑 립 글로우 얼굴이 화사해지는 맑은 다홍빛 레드 칼라에 착색도 그대로 너무 과하지 않은 촉촉한 광택과 가벼운 발림성 틴트와 찰떡궁합인 립글로우 입술각질 부각이 심한 편인데 주름까지 커버가 잘 되서 아주 좋음 립글로우 팁이 실리콘 재질이라 틴트가 묻어도 닦아낼 수 있다 뷰티블로거 분들 존경함미다 발색샷 도저히 못 찍겠음😭 #이니스프리 #이니슾 #프루티스퀴즈틴트 #신상틴트 #탱글과즙틴트 #물먹립 #촉촉립 #토독토독석류알 #플럼핑립글로우 #인스타로그체험단 #제품제공 #사랑해요이니스프리
.
요즘 왜 자꾸 촉촉립이 좋죠?
#이니스프리 #프루티스퀴즈틴트 6호 #작은봄생딸기 에요🍓🍓 바르자마자 "아 이건 날 위한 색이야-"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색도 색인데 광택이랑 향도 좋고, 촉촉하니 각질같은건 나타날 생각도 못하네요😊
.
그나저나 이거 바르고도 외출 못하고 집에만 있는거 실화인가여..? 나가고싶다 나가고싶다 미치게 나가고싶다😂😂
.
#내돈내산
#여름쿨톤
#사르나이립
. 요즘 왜 자꾸 촉촉립이 좋죠? #이니스프리 #프루티스퀴즈틴트 6호 #작은봄생딸기 에요🍓🍓 바르자마자 "아 이건 날 위한 색이야-"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색도 색인데 광택이랑 향도 좋고, 촉촉하니 각질같은건 나타날 생각도 못하네요😊 . 그나저나 이거 바르고도 외출 못하고 집에만 있는거 실화인가여..? 나가고싶다 나가고싶다 미치게 나가고싶다😂😂 . #내돈내산 #여름쿨톤 #사르나이립
-
innisfree Simple Label Tinted Moisturizer _ 2 Beige
이니스프리 심플라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_ 2 베이지
.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마스크의 생활화 중이라 쿠션은 잠시만 안녕😭
그래서 선택한 이니슾 심플라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
유튜브에 주로 비건화장품이나
파데프리 메이크업이 자주 등장하는 제품인데
무기자차라 마스크에 덜 뭍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과감히 구매!💸
.
민스코님따라 집에 때마침 있던
에스쁘아 파운데이션 브러쉬로 슥슥~🖌
.
톤업선크림보다는 비비크림에 가까운 느낌
뭔가 쿠션 귀찮고 집앞정도 나갈때
가볍게 슥슥 바르기 좋을 제품!
.
#이니스프리 #이니슾 #심플라벨 #틴티드모이스처라이저 #심플라벨틴티드모이스처라이저 #비건화장품 #비건코스메틱 #뷰티 #뷰티스타그램 #내돈내산 #케이뷰티 #innisfree #simplelabel #tintedmoisturizer #veganbeauty #vegancosmetics #coloredsunscreen #beauty #kbeauty #cosmetics
- innisfree Simple Label Tinted Moisturizer _ 2 Beige 이니스프리 심플라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_ 2 베이지 .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마스크의 생활화 중이라 쿠션은 잠시만 안녕😭 그래서 선택한 이니슾 심플라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 유튜브에 주로 비건화장품이나 파데프리 메이크업이 자주 등장하는 제품인데 무기자차라 마스크에 덜 뭍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과감히 구매!💸 . 민스코님따라 집에 때마침 있던 에스쁘아 파운데이션 브러쉬로 슥슥~🖌 . 톤업선크림보다는 비비크림에 가까운 느낌 뭔가 쿠션 귀찮고 집앞정도 나갈때 가볍게 슥슥 바르기 좋을 제품! . #이니스프리 #이니슾 #심플라벨 #틴티드모이스처라이저 #심플라벨틴티드모이스처라이저 #비건화장품 #비건코스메틱 #뷰티 #뷰티스타그램 #내돈내산 #케이뷰티 #innisfree #simplelabel #tintedmoisturizer #veganbeauty #vegancosmetics #coloredsunscreen #beauty #kbeauty #cosmetics
꽃이 피기시작하는 이상한 겨울.... <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잉크 20호 칠리 페퍼 코랄> 로 겨울메이크업 해봤어요!! 옅게 발라도 예쁘고 진하게 발라도 예쁘더라구요!! 👍👍
.
요즘 매트립에 질려있는데 언제 발라도 질리지 않을 부드러운 질감에 칠리페퍼에 코랄 3방울 정도 넣은 것 같은 색상이라서 데일리로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
.
.
.
.
#겨울메이크업#비비드코튼잉크#이니스프리#이니슾#코덕스타그램#튜토리얼#메이크업튜토리얼#겨울#엘사#아무말#일상#좋아요
.
이 글은 이니스프리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한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꽃이 피기시작하는 이상한 겨울.... <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잉크 20호 칠리 페퍼 코랄> 로 겨울메이크업 해봤어요!! 옅게 발라도 예쁘고 진하게 발라도 예쁘더라구요!! 👍👍 . 요즘 매트립에 질려있는데 언제 발라도 질리지 않을 부드러운 질감에 칠리페퍼에 코랄 3방울 정도 넣은 것 같은 색상이라서 데일리로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 . . . . #겨울메이크업#비비드코튼잉크#이니스프리#이니슾#코덕스타그램#튜토리얼#메이크업튜토리얼#겨울#엘사#아무말#일상#좋아요 . 이 글은 이니스프리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한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니스프리 파워프루프!!!💦
브러쉬 라이너와 요즘 아이라이너계의 신흥강자 펜라이너! .
차이를 두자면 브러쉬는 보다 자연스럽고 펜은 보다 선명하다는 점?
.
초보자분들은 조작하기에는 펜이 좋지만 진해지기 쉽다는 단점이.... 때문에 아이라인이 고민이라면 점만에는 펜을 눞혀서 도장 찍듯이 찍어주고 브러쉬로 꼬리를 얇게 빼 주면 초보자분들도 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요:) .
.
.
.
#이니스프리#이니슾#브러쉬라이너#펜라이너#브라운라이너#20살아이라이너#좋아요#파워프루프#코덕스타그램#렌즈는렌즈미
이니스프리 파워프루프!!!💦 브러쉬 라이너와 요즘 아이라이너계의 신흥강자 펜라이너! . 차이를 두자면 브러쉬는 보다 자연스럽고 펜은 보다 선명하다는 점? . 초보자분들은 조작하기에는 펜이 좋지만 진해지기 쉽다는 단점이.... 때문에 아이라인이 고민이라면 점만에는 펜을 눞혀서 도장 찍듯이 찍어주고 브러쉬로 꼬리를 얇게 빼 주면 초보자분들도 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요:) . . . . #이니스프리#이니슾#브러쉬라이너#펜라이너#브라운라이너#20살아이라이너#좋아요#파워프루프#코덕스타그램#렌즈는렌즈미
⠀⠀⠀⠀⠀⠀⠀⠀⠀
넘나 오랜만의 #미어티디 🍂
⠀⠀⠀⠀⠀⠀⠀⠀⠀
@romandyou
#베러댄아이즈 #말린라그라스
@etudehouseofficial
#룩앳마이아이즈 #단풍오렌지
@apieu_cosmetics
#파스텔블러셔 #CR02
@innisfreeofficial
#비비드코튼잉크 #브릭피치코랄
⠀⠀⠀⠀⠀⠀⠀⠀⠀
아직 눈화장할때 거북하긴 하지만 회사가면서 어쩔수 없이 시작했오요😭😭
요새 거의 15시간 일하고 6시간 자고 3시간 통근하는 현생 살고 있어서 이번주 내내 이 메컵으로 통일☁️
⠀⠀⠀⠀⠀⠀⠀⠀⠀
⠀⠀⠀⠀⠀⠀⠀⠀⠀ 넘나 오랜만의 #미어티디 🍂 ⠀⠀⠀⠀⠀⠀⠀⠀⠀ @romandyou #베러댄아이즈 #말린라그라스 @etudehouseofficial #룩앳마이아이즈 #단풍오렌지 @apieu_cosmetics #파스텔블러셔 #CR02 @innisfreeofficial #비비드코튼잉크 #브릭피치코랄 ⠀⠀⠀⠀⠀⠀⠀⠀⠀ 아직 눈화장할때 거북하긴 하지만 회사가면서 어쩔수 없이 시작했오요😭😭 요새 거의 15시간 일하고 6시간 자고 3시간 통근하는 현생 살고 있어서 이번주 내내 이 메컵으로 통일☁️ ⠀⠀⠀⠀⠀⠀⠀⠀⠀
⠀
⠀
⭐️2020 첫 세일‼️ 멤버십데이⭐️
⠀
✔️ 등급별할인
〰️프라임/그린 30%
〰️웰컴 10%/20%
✔️새해맞이 설세트 30%
( 등급 상관 없이 30% )
✔️ 더마포뮬러,화이트닝포어 40%
✔️ 마스카라 1+1
✔️ 아이라이너 / 아이브로우 1+1
✔️ 1만원이상 구매고객 2020쇼핑카드증정
✔️ 전구매고객대상레디투고세트2000원판매
⠀
⠀
행사기간 ⭐️ 1/9 ~ 1/11 일까지 😊⭐️
행사 기간에 오셔서 득템 하세욘🥰♥️ #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세일#이니스프리는세일중#이니스프리멤버십데이#이니슾#자연가득#화장품#로드샵#세일#득템찬스#기회#이니스프리하단점#하단이니스프리#하단오거리이니스프리#하단역11번출구#부산#하단#사하#당리#아트몰링#사하구
⠀ ⠀ ⭐️2020 첫 세일‼️ 멤버십데이⭐️ ⠀ ✔️ 등급별할인 〰️프라임/그린 30% 〰️웰컴 10%/20% ✔️새해맞이 설세트 30% ( 등급 상관 없이 30% ) ✔️ 더마포뮬러,화이트닝포어 40% ✔️ 마스카라 1+1 ✔️ 아이라이너 / 아이브로우 1+1 ✔️ 1만원이상 구매고객 2020쇼핑카드증정 ✔️ 전구매고객대상레디투고세트2000원판매 ⠀ ⠀ 행사기간 ⭐️ 1/9 ~ 1/11 일까지 😊⭐️ 행사 기간에 오셔서 득템 하세욘🥰♥️ #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세일#이니스프리는세일중#이니스프리멤버십데이#이니슾#자연가득#화장품#로드샵#세일#득템찬스#기회#이니스프리하단점#하단이니스프리#하단오거리이니스프리#하단역11번출구#부산#하단#사하#당리#아트몰링#사하구
이니스프리 2019년 하반기 마지막 키트가 도착했어요~ 정말 저에게 제일 필요한 것들만 꾹꾹 눌러 담아 주셨더라고요 ㅎㅎ
제일 좋은건 프로바이오틱스크림 작은게 필요했는데 키트에 땋 있눈거 보고 혹시 내 마음속을 꽤뚫어 보셨나 의심을 ㅋㅋㅋㅋ

여행가서 쓰면 정말 좋을 것 겉아요~~사랑합니다♥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키트 #여행키트
#2019년_하반기_마지막_키트 #필요했던제품들
#역시이니스프리 #사랑합니다 #내마음속에저장 #땋
#프로바이오틱스크림 #토너 #에센스 #선크림
#트리트먼트 #심쿵
이니스프리 2019년 하반기 마지막 키트가 도착했어요~ 정말 저에게 제일 필요한 것들만 꾹꾹 눌러 담아 주셨더라고요 ㅎㅎ 제일 좋은건 프로바이오틱스크림 작은게 필요했는데 키트에 땋 있눈거 보고 혹시 내 마음속을 꽤뚫어 보셨나 의심을 ㅋㅋㅋㅋ 여행가서 쓰면 정말 좋을 것 겉아요~~사랑합니다♥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키트 #여행키트 #2019년_하반기_마지막_키트 #필요했던제품들 #역시이니스프리 #사랑합니다 #내마음속에저장 #땋 #프로바이오틱스크림 #토너 #에센스 #선크림 #트리트먼트 #심쿵
끊을수 없써 시원해에@-@
한달에 한번씩 꼭 하는중💙

#이니스프리 #화산송이무스마스크 #모공팩 #화산송이오리지널 #이니슾
끊을수 없써 시원해에@-@ 한달에 한번씩 꼭 하는중💙 #이니스프리 #화산송이무스마스크 #모공팩 #화산송이오리지널 #이니슾
2019년 하반기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기념 이니스프리
스피커에요~~ 진짜 너무너무 이뻐서 쓰러질지경♥

핸드폰만 얹으면 저 큰 스피커에서 노래가 빵빵나와요
개인적으로는 오렌지가 더 이쁘지만 이니슾이 선견지명
있는지 2020년 S/S 컬러인 파란색(팬텀)도 있고
이니슾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도 있네요~~ 이걸 이제야 올리다니ㅜㅜ 주말만 되면 게으름이;;ㅎㅎㅎ
이제 이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면 더 웅장하게 듣겠죠?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크리스마스 #키트 #홀리데이 #스피커 #DIY #파란색 #초록색 #오렌지색
#2019하반기키트 #귀염뿜뿜 #공유 #신림 #포도몰
2019년 하반기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기념 이니스프리 스피커에요~~ 진짜 너무너무 이뻐서 쓰러질지경♥ 핸드폰만 얹으면 저 큰 스피커에서 노래가 빵빵나와요 개인적으로는 오렌지가 더 이쁘지만 이니슾이 선견지명 있는지 2020년 S/S 컬러인 파란색(팬텀)도 있고 이니슾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도 있네요~~ 이걸 이제야 올리다니ㅜㅜ 주말만 되면 게으름이;;ㅎㅎㅎ 이제 이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면 더 웅장하게 듣겠죠?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크리스마스 #키트 #홀리데이 #스피커 #DIY #파란색 #초록색 #오렌지색 #2019하반기키트 #귀염뿜뿜 #공유 #신림 #포도몰
이니스프리 강남플래그십에 가면~
.
오랜만에 소개하는
강남 이니스프리에만 있는 특별함🌟
.
다른매장에는 없는 디지털 쉘프
온라인 전용 원크림
나만의 맞춤 화장품을 만드는 공간 마이레시피바 등등 이외에도 강플만의 자랑들이 있답니다😆(자세한건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이니스프리 #이니클래스 #이니스프리강남플래그십스토어 #이니스프리강남 #강남
이니스프리 강남플래그십에 가면~ . 오랜만에 소개하는 강남 이니스프리에만 있는 특별함🌟 . 다른매장에는 없는 디지털 쉘프 온라인 전용 원크림 나만의 맞춤 화장품을 만드는 공간 마이레시피바 등등 이외에도 강플만의 자랑들이 있답니다😆(자세한건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이니스프리 #이니클래스 #이니스프리강남플래그십스토어 #이니스프리강남 #강남
⭐️지금 이니는 ⭐️
⠀
✔️ 립밤 1+1
✔️ 미스트 1+1
⠀
찬바람 많이 부는 요즈음💨⛄️🌬 촉촉보습템으로 피부 관리하세요♥️
⠀
⠀
#이니스프리#셋쨋주행사#미스트#립밤#원플원#촉촉#보습템#쟁임템#이니스프리하단점#하단이니스프리#하단오거리이니스프리#이니슾#로드샵#화장품#화장품추천
⭐️지금 이니는 ⭐️ ⠀ ✔️ 립밤 1+1 ✔️ 미스트 1+1 ⠀ 찬바람 많이 부는 요즈음💨⛄️🌬 촉촉보습템으로 피부 관리하세요♥️ ⠀ ⠀ #이니스프리#셋쨋주행사#미스트#립밤#원플원#촉촉#보습템#쟁임템#이니스프리하단점#하단이니스프리#하단오거리이니스프리#이니슾#로드샵#화장품#화장품추천
헤헤 뒷북🍂🍂
#이니스프리 #무화과플랫라이너
⠀⠀⠀⠀⠀⠀⠀⠀⠀
무화과에디션 다른건 블러셔 하나랑
귀염뽀짝 브러쉬만 샀는데
라이너는 한개 써보고 전색상 사러갔다쥬🤭
⠀⠀⠀⠀⠀⠀⠀⠀⠀
#미어스와치 
펄이 콕콕 들어간 애들이 제일 취저💖
1호는 언더 4호는 아이라인용으로 잘 씁니당!
⠀⠀⠀⠀⠀⠀⠀⠀⠀
⠀⠀⠀⠀⠀⠀⠀⠀⠀
헤헤 뒷북🍂🍂 #이니스프리 #무화과플랫라이너 ⠀⠀⠀⠀⠀⠀⠀⠀⠀ 무화과에디션 다른건 블러셔 하나랑 귀염뽀짝 브러쉬만 샀는데 라이너는 한개 써보고 전색상 사러갔다쥬🤭 ⠀⠀⠀⠀⠀⠀⠀⠀⠀ #미어스와치 펄이 콕콕 들어간 애들이 제일 취저💖 1호는 언더 4호는 아이라인용으로 잘 씁니당! ⠀⠀⠀⠀⠀⠀⠀⠀⠀ ⠀⠀⠀⠀⠀⠀⠀⠀⠀
무화과에 이은 두번째 팔레트
캔들도 굿굿 열일하는
이니슾 홀리데이 에디션😀😀
#이니슾 #이니슾으리 #이니슾덕후
#강남이니스프리 #fss #무화과 #안녕
#이번엔 #홀리데이 #에디션
무화과에 이은 두번째 팔레트 캔들도 굿굿 열일하는 이니슾 홀리데이 에디션😀😀 #이니슾 #이니슾으리 #이니슾덕후 #강남이니스프리 #fss #무화과 #안녕 #이번엔 #홀리데이 #에디션
추억 재피드~이니스프리 왕벚꽃라인 이벤트인
밪꽃톤업카~~마지막인 잠실에서 했었어요~~ 마지막 이벤트여서 아쉬웠지만 브로마이드 와
폴라로이드를 또 받고 아쉬운 작별을 했습니다ㅜ
다음에 또 해주세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벚꽃톤업카
#왕벚꽃톤업크림 #화사 #브로마이드 #폴라로이드 
#힐링 #이벤트 #마지막날 #4주차 #잠실 #공유
#셀카 #아쉬워
추억 재피드~이니스프리 왕벚꽃라인 이벤트인 밪꽃톤업카~~마지막인 잠실에서 했었어요~~ 마지막 이벤트여서 아쉬웠지만 브로마이드 와 폴라로이드를 또 받고 아쉬운 작별을 했습니다ㅜ 다음에 또 해주세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벚꽃톤업카 #왕벚꽃톤업크림 #화사 #브로마이드 #폴라로이드 #힐링 #이벤트 #마지막날 #4주차 #잠실 #공유 #셀카 #아쉬워
.
포슬포슬한 질감의 #데일리틴트 찾으신다면 요거 추천 슬쩍 해봅니당. #이니스프리 #비비드코튼잉크블러 3호 #무디로즈 인데, 분위기도 있으면서 #mlbb 같으면서 예쁜건 다 하고 있어요. 블러처리한 듯 표현되는 립컬러라서 입술 각질 부각도 크게 없고 입술에서 핏될 때도 상당히 가볍더라구요💋 .
요즘 저의 파우치 #필수템 중 하나에요💓
.
#내돈내산
#여름쿨톤라이트
#여쿨립
. 포슬포슬한 질감의 #데일리틴트 찾으신다면 요거 추천 슬쩍 해봅니당. #이니스프리 #비비드코튼잉크블러 3호 #무디로즈 인데, 분위기도 있으면서 #mlbb 같으면서 예쁜건 다 하고 있어요. 블러처리한 듯 표현되는 립컬러라서 입술 각질 부각도 크게 없고 입술에서 핏될 때도 상당히 가볍더라구요💋 . 요즘 저의 파우치 #필수템 중 하나에요💓 . #내돈내산 #여름쿨톤라이트 #여쿨립
한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도 이니스프리와 함께 해야겠죠?ㅎㅎㅎ
오랜만에 매장에 갔더니 벌서 상품이 DP되어 있었어요!! 온라인몰에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여러가지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꼭 한번 들러봐야 할 것 같아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화장품 #이벤트 #코스메틱 #리미티드_에디션 #홀리데이 #캔들
#그린티_시드세럼 #온라인몰 #크리스마스
#틴트 #이건꼭사야됨 #신림 #포도몰 #분위기
#공유 #그린홀리데이 #연말파티
한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도 이니스프리와 함께 해야겠죠?ㅎㅎㅎ 오랜만에 매장에 갔더니 벌서 상품이 DP되어 있었어요!! 온라인몰에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여러가지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꼭 한번 들러봐야 할 것 같아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화장품 #이벤트 #코스메틱 #리미티드_에디션 #홀리데이 #캔들 #그린티_시드세럼 #온라인몰 #크리스마스 #틴트 #이건꼭사야됨 #신림 #포도몰 #분위기 #공유 #그린홀리데이 #연말파티
벌써 크리스마스?
벌써 크리스마스?
추억 되새기기 피드~~이니슾 왕벚꽃톤업크림 이벤트!!! 솜사탕 먹고 톤업크림 체험하고 폴라로이드 사진찍고 브로마이드도 가질 수 있는 이벤트 였죠~~~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왕벚꽃톤업크림 #톤업카 
#톤업크림 #솜사탕 #이벤트 #폴라로이드 #힐링
#브로마이드 #건대 #재피드 #추억 #씐남 
#커먼그라운드 #공유
추억 되새기기 피드~~이니슾 왕벚꽃톤업크림 이벤트!!! 솜사탕 먹고 톤업크림 체험하고 폴라로이드 사진찍고 브로마이드도 가질 수 있는 이벤트 였죠~~~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왕벚꽃톤업크림 #톤업카 #톤업크림 #솜사탕 #이벤트 #폴라로이드 #힐링 #브로마이드 #건대 #재피드 #추억 #씐남 #커먼그라운드 #공유
#오설록 #이니슾 
혜워니랑 와보고 몇년만에 방문
#오설록 #이니슾 혜워니랑 와보고 몇년만에 방문
어제 보여드렸던 #이니스프리 #코랄컬렉션 으로 완성한 #코랄메이크업 이에요.

#뽀오얀코랄 베이스로 아이홀에 넓게넓게 펴발라주고 #설레는코랄 은 쌍커플라인 안쪽으로 덧발라주았어요.
아이홀 가운데 빤짝이🌟뽀인트는 #석양빛코랄 애교살에는 #햇살속코랄 을 사용했어요. 
아이라이너도 그냥 섀도우로 #한조각티라미수 
굳이 요 4컬러를 다 쓰겠다는 의지!! 이렇게 쓰려고 산건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 조합같아요. 
많이 웜웜하던 매트컬러들이 글리터들의 핑크펄들을 만나 조금 중화되서 파워쿨톤이 해도 막 엄청 어색하진 않더라구요😅

한조각티라미수 따로 발색사진은 안찍었는데; 아이라이너로 사용해도 생각보다 가루날림이 없어서 바를때 얼굴에 지저분하게 떨어지지 않더라구여👍

#이니슾 싱글섀도우 컬러며 발색이며 생각보다 넘넘 만족스러워요😍

다른 예쁜 컬러들 있음 추천해주셔용

#이니스프리마이아이섀도우 #마이팔레트
#마이아이섀도우 #이니스프리섀도우조합 #코랄섀도우 #웜톤섀도우 #이니스프리섀도우 #이니스프리싱글섀도우 #싱글섀도우추천 #섀도우덕후 #코덕스타그램 #코덕지름샷 #코덕맞팔 #내돈내산
어제 보여드렸던 #이니스프리 #코랄컬렉션 으로 완성한 #코랄메이크업 이에요. #뽀오얀코랄 베이스로 아이홀에 넓게넓게 펴발라주고 #설레는코랄 은 쌍커플라인 안쪽으로 덧발라주았어요. 아이홀 가운데 빤짝이🌟뽀인트는 #석양빛코랄 애교살에는 #햇살속코랄 을 사용했어요. 아이라이너도 그냥 섀도우로 #한조각티라미수 굳이 요 4컬러를 다 쓰겠다는 의지!! 이렇게 쓰려고 산건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 조합같아요. 많이 웜웜하던 매트컬러들이 글리터들의 핑크펄들을 만나 조금 중화되서 파워쿨톤이 해도 막 엄청 어색하진 않더라구요😅 한조각티라미수 따로 발색사진은 안찍었는데; 아이라이너로 사용해도 생각보다 가루날림이 없어서 바를때 얼굴에 지저분하게 떨어지지 않더라구여👍 #이니슾 싱글섀도우 컬러며 발색이며 생각보다 넘넘 만족스러워요😍 다른 예쁜 컬러들 있음 추천해주셔용 #이니스프리마이아이섀도우 #마이팔레트 #마이아이섀도우 #이니스프리섀도우조합 #코랄섀도우 #웜톤섀도우 #이니스프리섀도우 #이니스프리싱글섀도우 #싱글섀도우추천 #섀도우덕후 #코덕스타그램 #코덕지름샷 #코덕맞팔 #내돈내산
최근의 #싱글섀도우 지름 2탄

#이니슾 마이 아이섀도우 NEW 코랄컬렉션🧡🧡 웜웜한 컬러들이지만 #톤무시 #톤파괴자 예쁘면 다 내꺼 #마이웨이스타일 😅😂#나만좋으면되

지난 로즈컬렉션들도 넘 예뻤는데ㅋ 코랄은 그보단 살짝 아쉬웠어요. 쉬머에선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 매트2개 글리터 2개 겟❗

#뽀오얀코랄 은 밀크 한방울....아니 한 주걱 들어간 것 같은 진짜 뽀오얀 코랄컬러 블으러셔로 사용해도 예뻐요.

#설레는코랄 조금더 채도가 높은 코랄컬러!이니슾 홈페이지 발색 사진은 참으로 쩜쩜쩜...살 생각 없었는데 다른 님이 발색하신 사진보고 냉큼 질렀던 컬러에요. 넘 예쁘🤩😍🤭 #석양빛코랄 #햇살속코랄 석양빛이 좀 더 코랄느낌이라면 햇살속은 좀더 핑키쉬한 코랄 글리터에요. 둘다 챠라라한 입자가 작은 미세펄들이 너모 예뻐용(예쁘다 남발 중)

코랄러인은 아니지만 함께 구매한 #한조각티라미수 는 나스 갈라파고스 저렴이로 유면한 컬러라고해요. 진짜 레알 고동색에 금펄이 숭숭 들어간 컬러ㅋ 아이라이너로 사용하려고 겟해보았으용ㅋ 
곧 메이크업 사진도 올릴께요❤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코랄컬렉션 #이니스프리섀도우 #싱글섀도우추천 #웜톤섀도우 #마이아이섀도우 #innisfree #내돈내산 #지름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섀도우덕후 #이니스프리마이아이섀도우 #마이팔레트
최근의 #싱글섀도우 지름 2탄 #이니슾 마이 아이섀도우 NEW 코랄컬렉션🧡🧡 웜웜한 컬러들이지만 #톤무시 #톤파괴자 예쁘면 다 내꺼 #마이웨이스타일 😅😂#나만좋으면되 지난 로즈컬렉션들도 넘 예뻤는데ㅋ 코랄은 그보단 살짝 아쉬웠어요. 쉬머에선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 매트2개 글리터 2개 겟❗ #뽀오얀코랄 은 밀크 한방울....아니 한 주걱 들어간 것 같은 진짜 뽀오얀 코랄컬러 블으러셔로 사용해도 예뻐요. #설레는코랄 조금더 채도가 높은 코랄컬러!이니슾 홈페이지 발색 사진은 참으로 쩜쩜쩜...살 생각 없었는데 다른 님이 발색하신 사진보고 냉큼 질렀던 컬러에요. 넘 예쁘🤩😍🤭 #석양빛코랄 #햇살속코랄 석양빛이 좀 더 코랄느낌이라면 햇살속은 좀더 핑키쉬한 코랄 글리터에요. 둘다 챠라라한 입자가 작은 미세펄들이 너모 예뻐용(예쁘다 남발 중) 코랄러인은 아니지만 함께 구매한 #한조각티라미수 는 나스 갈라파고스 저렴이로 유면한 컬러라고해요. 진짜 레알 고동색에 금펄이 숭숭 들어간 컬러ㅋ 아이라이너로 사용하려고 겟해보았으용ㅋ 곧 메이크업 사진도 올릴께요❤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코랄컬렉션 #이니스프리섀도우 #싱글섀도우추천 #웜톤섀도우 #마이아이섀도우 #innisfree #내돈내산 #지름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섀도우덕후 #이니스프리마이아이섀도우 #마이팔레트
⠀⠀⠀⠀⠀⠀⠀⠀⠀
🍂eyes
로라메르시에 #진저
이니스프리 리퀴드섀도우 #해지는오후6시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비포선셋
(잘못 썼는데 페어리더스트x -> 비포선셋)
⠀⠀⠀⠀⠀⠀⠀⠀⠀
🍂blush
베어미네랄 젠누드 미니 블러쉬트리오
가장 왼쪽 #thatpeachtho
⠀⠀⠀⠀⠀⠀⠀⠀⠀
🍂lips
클리오 매드매트틴트 #이터널코랄
⠀⠀⠀⠀⠀⠀⠀⠀⠀
요새 연한 눈화장에 꽂혔어요
혼자 분위기 갬성잡기🤣🤣
#미어티디
⠀⠀⠀⠀⠀⠀⠀⠀⠀
⠀⠀⠀⠀⠀⠀⠀⠀⠀
⠀⠀⠀⠀⠀⠀⠀⠀⠀ 🍂eyes 로라메르시에 #진저 이니스프리 리퀴드섀도우 #해지는오후6시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비포선셋 (잘못 썼는데 페어리더스트x -> 비포선셋) ⠀⠀⠀⠀⠀⠀⠀⠀⠀ 🍂blush 베어미네랄 젠누드 미니 블러쉬트리오 가장 왼쪽 #thatpeachtho ⠀⠀⠀⠀⠀⠀⠀⠀⠀ 🍂lips 클리오 매드매트틴트 #이터널코랄 ⠀⠀⠀⠀⠀⠀⠀⠀⠀ 요새 연한 눈화장에 꽂혔어요 혼자 분위기 갬성잡기🤣🤣 #미어티디 ⠀⠀⠀⠀⠀⠀⠀⠀⠀ ⠀⠀⠀⠀⠀⠀⠀⠀⠀
오랜만에 이니슾 유니폼 바뀐 기념으로 세르카 올릴거야:)!
-
#오랜만에 #셀 #셀카 #셀스타그램 #데일리 #이니슾 #유니폼 #바뀌었다 #머리카락 #많이 #길었다 #우앙
오랜만에 이니슾 유니폼 바뀐 기념으로 세르카 올릴거야:)! - #오랜만에 #셀 #셀카 #셀스타그램 #데일리 #이니슾 #유니폼 #바뀌었다 #머리카락 #많이 #길었다 #우앙
질러브려따 풀세트...덕분에 텅장..ㅎ
그래두 색감 좋구 너무나도 이쁜것😛😛
가을여자여자한 컬러들
인간 무화과가 되겠어:) 마지막은 무화과 풀메컷😆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강남점 #이니슾 
#이니슾덕후 #이달의사자_무화과에디션 
#이달의사자 #인간무화과 #가을요자느낌
#풀메이크업 #가을컬러 #색감굿 #덕분에  #텅장 #텅장주의
질러브려따 풀세트...덕분에 텅장..ㅎ 그래두 색감 좋구 너무나도 이쁜것😛😛 가을여자여자한 컬러들 인간 무화과가 되겠어:) 마지막은 무화과 풀메컷😆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강남점 #이니슾 #이니슾덕후 #이달의사자_무화과에디션 #이달의사자 #인간무화과 #가을요자느낌 #풀메이크업 #가을컬러 #색감굿 #덕분에 #텅장 #텅장주의
색조 맛집! @innisfree.instalog  이니슾이 또! 일을 냈어요!!! .
촉촉하면서도 가볍고 선명한 발색이 아주 일품인 🔆리얼핏 샤인 립스틱🔆!!! .
그 중에 베스트 컬러인 1호 7호1호를 먼저 사용해 봤습니다!!!ㅎㅎㅎㅎㅎ 색감 실화인가융???!!!!! ㅎㅎㅎㅎ
.
건조한 가을에! 자꾸만 내 입술 각질을 일으키는 매트립에서 벗어나서 리얼핏 샤인 립스틱으로 환승해 보세요~!!♡♡♡
.
.
.
.
.
#이니스프리#리얼핏샤인립스틱#가을립스틱#립스틱추천#촉촉립스틱#촉촉립#이니슾#코덕스타그램#좋아요#일상
색조 맛집! @innisfree.instalog 이니슾이 또! 일을 냈어요!!! . 촉촉하면서도 가볍고 선명한 발색이 아주 일품인 🔆리얼핏 샤인 립스틱🔆!!! . 그 중에 베스트 컬러인 1호 7호1호를 먼저 사용해 봤습니다!!!ㅎㅎㅎㅎㅎ 색감 실화인가융???!!!!! ㅎㅎㅎㅎ . 건조한 가을에! 자꾸만 내 입술 각질을 일으키는 매트립에서 벗어나서 리얼핏 샤인 립스틱으로 환승해 보세요~!!♡♡♡ . . . . . #이니스프리#리얼핏샤인립스틱#가을립스틱#립스틱추천#촉촉립스틱#촉촉립#이니슾#코덕스타그램#좋아요#일상
서울숲 입구에 펄럭인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홍보
깃발!!! 너무 오랜만에 열려서 설렘 가득한 기분으로
다녀왔어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페스티벌 #플레이그린_페스티벌 #제로쓰레기 #지키자 #지구를지켜요 #스티커 #엄지 #힐링 #서울숲
#플레이그린 #ILIKEZERO #PLAYGRREEN
서울숲 입구에 펄럭인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홍보 깃발!!! 너무 오랜만에 열려서 설렘 가득한 기분으로 다녀왔어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페스티벌 #플레이그린_페스티벌 #제로쓰레기 #지키자 #지구를지켜요 #스티커 #엄지 #힐링 #서울숲 #플레이그린 #ILIKEZERO #PLAYGRREEN
플레이구린 페스티벌 다녀왔어요~~놀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신나는 하루였어요~~ 셀카만 무려 50장을 찍었는데...다행히 한장은
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몇번 째 사진일까요..?헿
(어쩌면 다 망일수도...ㅋㅋ)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페스티벌 #셀카 #플레이그린_페스티벌 #제로쓰레기 #지키자 #지구를지켜요 #스티커 #엄지 #힐링 #서울숲
#플레이그린 #ILIKEZERO #PLAYGRREEN
플레이구린 페스티벌 다녀왔어요~~놀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신나는 하루였어요~~ 셀카만 무려 50장을 찍었는데...다행히 한장은 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몇번 째 사진일까요..?헿 (어쩌면 다 망일수도...ㅋㅋ)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페스티벌 #셀카 #플레이그린_페스티벌 #제로쓰레기 #지키자 #지구를지켜요 #스티커 #엄지 #힐링 #서울숲 #플레이그린 #ILIKEZERO #PLAYGRREEN
이니스프리 이.달.사 무화과 에디션이 출시 되었네요~~매장에서 직접 보니 색감이 딱 가을을 겨냥한 것임을 단박에 알 수 있었어요

제대로 여심을 저격한 에디션이네요. 더군다나
한정판으로 수량이 얼마 없다고 하니 올 가을
하나씩 장만하는 것 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이달사
#무화과에디션 #이달의사자 #여심저격 #추녀
#가을여자 #이건사야해 #신림 #포도몰 #가자
#코스메틱 #화장품
이니스프리 이.달.사 무화과 에디션이 출시 되었네요~~매장에서 직접 보니 색감이 딱 가을을 겨냥한 것임을 단박에 알 수 있었어요 제대로 여심을 저격한 에디션이네요. 더군다나 한정판으로 수량이 얼마 없다고 하니 올 가을 하나씩 장만하는 것 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이달사 #무화과에디션 #이달의사자 #여심저격 #추녀 #가을여자 #이건사야해 #신림 #포도몰 #가자 #코스메틱 #화장품
플레이 그린 페스티벌에서 필요한 플레이 그린 키트
지금 막 도착 ♥♥ 도시락에 에코백까지~~지구를 생각하는 이니슾~
여러분들도 동참해 주실꺼죠??
.
.
#플레이그린 #플레이그린_페스티벌 #키트 #이니슾 #이니스프리 #이니덕후 #ILIKEZERO 
#innisfree #도시락 #에코백 #화장품 #코스메틱 
#신림 #포도몰 #지구를지켜요 #함께해요 #힐링
#제로쓰레기 #런치박스
플레이 그린 페스티벌에서 필요한 플레이 그린 키트 지금 막 도착 ♥♥ 도시락에 에코백까지~~지구를 생각하는 이니슾~ 여러분들도 동참해 주실꺼죠?? . . #플레이그린 #플레이그린_페스티벌 #키트 #이니슾 #이니스프리 #이니덕후 #ILIKEZERO #innisfree #도시락 #에코백 #화장품 #코스메틱 #신림 #포도몰 #지구를지켜요 #함께해요 #힐링 #제로쓰레기 #런치박스
⚘
이니슾 섀도우 코랄에 반해서
되게 오랜만에 산거그든요🔅🔅
갖고 있는 글리터 모아서
그래봤자 얼매없지만,, 발색해봤어용😋
⠀⠀⠀⠀⠀⠀⠀⠀⠀
이렇게 보니 더 취향확실. ㅋㅋ
요번 코랄글리터들이 몬가
좀더 촉촉하구 촤르르한 느낌이에요💦
거의 습식에 가까운거같은❓❓
저는 촉촉한게 더 제스탈!!
⠀⠀⠀⠀⠀⠀⠀⠀⠀
G38 #석양빛코랄
G37 #새벽별코랄
G16 #찬란한백일홍
G15 #춤추는단풍잎
⠀⠀⠀⠀⠀⠀⠀⠀⠀
#미어스와치
⚘ 이니슾 섀도우 코랄에 반해서 되게 오랜만에 산거그든요🔅🔅 갖고 있는 글리터 모아서 그래봤자 얼매없지만,, 발색해봤어용😋 ⠀⠀⠀⠀⠀⠀⠀⠀⠀ 이렇게 보니 더 취향확실. ㅋㅋ 요번 코랄글리터들이 몬가 좀더 촉촉하구 촤르르한 느낌이에요💦 거의 습식에 가까운거같은❓❓ 저는 촉촉한게 더 제스탈!! ⠀⠀⠀⠀⠀⠀⠀⠀⠀ G38 #석양빛코랄 G37 #새벽별코랄 G16 #찬란한백일홍 G15 #춤추는단풍잎 ⠀⠀⠀⠀⠀⠀⠀⠀⠀ #미어스와치
⠀⠀⠀⠀⠀⠀⠀⠀⠀
이니스프리 F/W #코랄컬렉션 🌸🌸
⠀⠀⠀⠀⠀⠀⠀⠀⠀
가을은 코랄이라고 누가 그런거에요?
너무 예쁘잖아요,,,,,💗
지갑이 요새 비명을 질러서
밝은 아이들 위주로 데려왔습니다😂
⠀⠀⠀⠀⠀⠀⠀⠀⠀
#미어스와치
⠀⠀⠀⠀⠀⠀⠀⠀⠀
M54 #뽀오얀코랄
M55 #설레는코랄
G37 #새벽별코랄
G38 #석양빛코랄
베일1 #살구빛코랄
베일4 #수줍은코랄
⠀⠀⠀⠀⠀⠀⠀⠀⠀
⠀⠀⠀⠀⠀⠀⠀⠀⠀
뽀오얀코랄 진짜 잘쓸것 같아요 약간 진저의 코랄버전❔ 베이스로도 예쁘고 봄에는 단독으로 써도 예쁠, 생각보다 채도있는 색!
⠀⠀⠀⠀⠀⠀⠀⠀⠀
베일블러셔는 다 무슨일.... 넘나리 숨막히는것... 발림성은 일단 최고고 수채화처럼 물드는 색감도 진짜 잘 냈네요. 제가 골라온 아이들은 약간 누디한 코랄과 오렌지 도는 코랄😭 취저😭😭
⠀⠀⠀⠀⠀⠀⠀⠀⠀
⠀⠀⠀⠀⠀⠀⠀⠀⠀
⠀⠀⠀⠀⠀⠀⠀⠀⠀ 이니스프리 F/W #코랄컬렉션 🌸🌸 ⠀⠀⠀⠀⠀⠀⠀⠀⠀ 가을은 코랄이라고 누가 그런거에요? 너무 예쁘잖아요,,,,,💗 지갑이 요새 비명을 질러서 밝은 아이들 위주로 데려왔습니다😂 ⠀⠀⠀⠀⠀⠀⠀⠀⠀ #미어스와치 ⠀⠀⠀⠀⠀⠀⠀⠀⠀ M54 #뽀오얀코랄 M55 #설레는코랄 G37 #새벽별코랄 G38 #석양빛코랄 베일1 #살구빛코랄 베일4 #수줍은코랄 ⠀⠀⠀⠀⠀⠀⠀⠀⠀ ⠀⠀⠀⠀⠀⠀⠀⠀⠀ 뽀오얀코랄 진짜 잘쓸것 같아요 약간 진저의 코랄버전❔ 베이스로도 예쁘고 봄에는 단독으로 써도 예쁠, 생각보다 채도있는 색! ⠀⠀⠀⠀⠀⠀⠀⠀⠀ 베일블러셔는 다 무슨일.... 넘나리 숨막히는것... 발림성은 일단 최고고 수채화처럼 물드는 색감도 진짜 잘 냈네요. 제가 골라온 아이들은 약간 누디한 코랄과 오렌지 도는 코랄😭 취저😭😭 ⠀⠀⠀⠀⠀⠀⠀⠀⠀ ⠀⠀⠀⠀⠀⠀⠀⠀⠀
벚꽃이 듀뺨을 스치고갔나... #핑크생기
모두 소리질러!!!!!!!!! 왕벚꽃🌸톤업크림이 튜브형도 있다는 사실 !!!!!!!!!!!!!!!!!!!!!!!!!! 원해요!!🌸 편하게~
ㅡ
어두운 24호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이니스프리🌸 #왕벚꽃톤업크림
수분감 넘치는 크림 텍스처로 #수분톤업
🌸🌸
가을 소풍다니기 바쁜 요즘
가방에 자외선차단제랑 톤업크림만
챙기면 어디든 #촉촉민낯 자신감🌸

#이니스프리 #innisfree
@innisfreeofficial
.
.
.
.
🌸
#가을톤업크림  #가을메이크업
#톤업크림추천  #AD  #뷰스타
#수분크림  #톤업크림 #핑크뮬리  #꽃축제
벚꽃이 듀뺨을 스치고갔나... #핑크생기 모두 소리질러!!!!!!!!! 왕벚꽃🌸톤업크림이 튜브형도 있다는 사실 !!!!!!!!!!!!!!!!!!!!!!!!!! 원해요!!🌸 편하게~ ㅡ 어두운 24호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이니스프리🌸 #왕벚꽃톤업크림 수분감 넘치는 크림 텍스처로 #수분톤업 🌸🌸 가을 소풍다니기 바쁜 요즘 가방에 자외선차단제랑 톤업크림만 챙기면 어디든 #촉촉민낯 자신감🌸 #이니스프리 #innisfree @innisfreeofficial . . . . 🌸 #가을톤업크림 #가을메이크업 #톤업크림추천 #AD #뷰스타 #수분크림 #톤업크림 #핑크뮬리 #꽃축제
오랜만에 플레이그린 페스티벌을 하네요~~ 일회용품은 줄이고 쓰레기는 ZERO!!! 이번 페스티벌 너무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요!!! 새로나온 프로바이오틱스도 준다고 하니 꼭꼭 참여 해보세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플레이그린 
#플레이그린_페스티벌 #ZERO쓰레기 #이벤트 #일회용품노놉 #프로바이오틱스
오랜만에 플레이그린 페스티벌을 하네요~~ 일회용품은 줄이고 쓰레기는 ZERO!!! 이번 페스티벌 너무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요!!! 새로나온 프로바이오틱스도 준다고 하니 꼭꼭 참여 해보세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플레이그린 #플레이그린_페스티벌 #ZERO쓰레기 #이벤트 #일회용품노놉 #프로바이오틱스
이니슾에서 새로 나온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이제 피부도 이걸로 관리해야지~~ 끈적임도 없고 적당히 바르고 나면 수분촉촉~~
이제 프로바이오틱스도 피부에 양보하자~~
.
.
#이니스프리 #이니덕후 #이니슾 #프로바이오틱스
#프바 #화장품 #피부에양보 #수분팡팡 #코스메틱 
#관리하는남자 #포도몰 #신림
이니슾에서 새로 나온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이제 피부도 이걸로 관리해야지~~ 끈적임도 없고 적당히 바르고 나면 수분촉촉~~ 이제 프로바이오틱스도 피부에 양보하자~~ . . #이니스프리 #이니덕후 #이니슾 #프로바이오틱스 #프바 #화장품 #피부에양보 #수분팡팡 #코스메틱 #관리하는남자 #포도몰 #신림
플레이그린 피스티벌~~지구를 지키기 위해서 우리 모두 노력해요!!
.
.
#ILIKEZERO #플레이그린 #이니스프리 #이니슾
#손수건사용하기 #쓰레기제로 #페스티벌
#일회용품줄이기
플레이그린 피스티벌~~지구를 지키기 위해서 우리 모두 노력해요!! . . #ILIKEZERO #플레이그린 #이니스프리 #이니슾 #손수건사용하기 #쓰레기제로 #페스티벌 #일회용품줄이기
이니스프리 왕벚꽃톤업카 재피드 하네요~~
갈때마다 젤리크림과 톤업크림을 주니 여행가서 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물론 브로마이드 와 폴라로이드 는 받았었죠~~
사진작가님이랑 스탭분들이 또 오셨냐며 알아봐주셨죠 ㅎㅎㅎ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왕벚꽃톤업크림 
#홍대 #여행키트 #브로마이드 #폴라로이드 #톤업카
#화장품 #코스메틱 #솜사탕 #이벤트 #톤업
이니스프리 왕벚꽃톤업카 재피드 하네요~~ 갈때마다 젤리크림과 톤업크림을 주니 여행가서 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물론 브로마이드 와 폴라로이드 는 받았었죠~~ 사진작가님이랑 스탭분들이 또 오셨냐며 알아봐주셨죠 ㅎㅎㅎ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왕벚꽃톤업크림 #홍대 #여행키트 #브로마이드 #폴라로이드 #톤업카 #화장품 #코스메틱 #솜사탕 #이벤트 #톤업
#리얼핏샤인립스틱 ✨출시✨‼️
#뉴트럴칼라#유리알립스틱
✔️뭉침없이 발색
✔️초슬라이딩 경량 텍스쳐
✔️고발색으로 선명하게 핏!
⠀
🏠마이샵 등록 🏠혜택‼️
✔️부산 하단점(신) 등록하기
✔️1만원 이상 구매한다
✔️5천원 할인을 받는다 😝
⠀
#이니스프리#이니슾#로드샵#화장품#로드샵화장품#화장품맛집#부산#하단#당리#동아대#사하#립스틱#크리미립스틱#유리알발색#틴트착색#저렴#내용알참#화장품은이니스프리#하단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하단점#하단오거리이니스프리#마이샵#단골매장#이벤트부자
#리얼핏샤인립스틱 ✨출시✨‼️ #뉴트럴칼라#유리알립스틱 ✔️뭉침없이 발색 ✔️초슬라이딩 경량 텍스쳐 ✔️고발색으로 선명하게 핏! ⠀ 🏠마이샵 등록 🏠혜택‼️ ✔️부산 하단점(신) 등록하기 ✔️1만원 이상 구매한다 ✔️5천원 할인을 받는다 😝 ⠀ #이니스프리#이니슾#로드샵#화장품#로드샵화장품#화장품맛집#부산#하단#당리#동아대#사하#립스틱#크리미립스틱#유리알발색#틴트착색#저렴#내용알참#화장품은이니스프리#하단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하단점#하단오거리이니스프리#마이샵#단골매장#이벤트부자
다시 올리는 이니슾 벚꽃톤업카~그립네~~내 사진을 브로마이드로 만들어주고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주는 넘나 좋은 이벤트였음.

왕벚꽃톤업크림은 정말 획기적인 제품인 것 같아요~아직까지 사랑받는 제품이니~~
오죽 했으면 겟잇뷰티에서도 착한제품이라고 소개될 정도니~~~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화장품
#코스메틱 #왕벚꽃톤업크림 #젤리크림 #강남
#이벤트 #재피드 #공유 #신림 #포도몰 #사진
#브로마이드
다시 올리는 이니슾 벚꽃톤업카~그립네~~내 사진을 브로마이드로 만들어주고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주는 넘나 좋은 이벤트였음. 왕벚꽃톤업크림은 정말 획기적인 제품인 것 같아요~아직까지 사랑받는 제품이니~~ 오죽 했으면 겟잇뷰티에서도 착한제품이라고 소개될 정도니~~~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화장품 #코스메틱 #왕벚꽃톤업크림 #젤리크림 #강남 #이벤트 #재피드 #공유 #신림 #포도몰 #사진 #브로마이드
엄마가 텍을 떼가지구 호수를 모르겠다 ㅋㅎㅋㅎ❤️🧡 #이니스프리네일 #이니슾 #셀프네일 (사실 엄마가 해줬어 탑코트만 내가^^😉)
엄마가 텍을 떼가지구 호수를 모르겠다 ㅋㅎㅋㅎ❤️🧡 #이니스프리네일 #이니슾 #셀프네일 (사실 엄마가 해줬어 탑코트만 내가^^😉)
이니스프리가서 선크림 샀는데 1+1이길래 하나 더딸려왔다.. 마스크팩도 10+10이길래 그냥 지르자하면서 질러버림ㅋㅋㅋㅋㅋ
#지름신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스프리가서 선크림 샀는데 1+1이길래 하나 더딸려왔다.. 마스크팩도 10+10이길래 그냥 지르자하면서 질러버림ㅋㅋㅋㅋㅋ #지름신 #이니스프리 #이니슾
⠀⠀⠀⠀⠀⠀⠀⠀⠀⠀⠀⠀⠀⠀⠀⠀
#이니스프리 #싱글섀도우추천 ⠀⠀⠀⠀⠀⠀⠀⠀⠀⠀⠀⠀⠀⠀⠀⠀
요즘 데일리로 자주 사용하는 #섀도우조합 👁#이니슾 섀도우 느~ 무 컬러가 많아서 결정장애 선택장애와서;;; 요즘엔 걍 신상컬러들 위주로 끌어모으고 있어요😅 ⠀⠀⠀⠀⠀⠀⠀⠀⠀⠀⠀⠀⠀⠀⠀⠀
가장 최근에 나온 #로즈컬렉션 정말 느무 예뻐요😍특히 #아련한로즈 는 블러셔로 사용해도👍 ⠀⠀⠀⠀⠀⠀⠀⠀⠀⠀⠀⠀⠀⠀⠀⠀
전체적으로 챠라라~ 자글자글한 글리터✨들도 은은하게 반짝이는게 너모 맴에 쏙들어요ㅋ ⠀⠀⠀⠀⠀⠀⠀⠀⠀⠀⠀⠀⠀⠀⠀⠀
더 자세한 후기는 ʙʟᴏɢ로 놀러오세요^^ ⠀⠀⠀⠀⠀⠀⠀⠀⠀⠀⠀⠀⠀⠀⠀⠀
#이니스프리세일 #이니스프리섀도우 #마이아이섀도우 #이니스프리로즈컬렉션 #내돈내산후기 #innisfree
⠀⠀⠀⠀⠀⠀⠀⠀⠀⠀⠀⠀⠀⠀⠀⠀ #이니스프리 #싱글섀도우추천 ⠀⠀⠀⠀⠀⠀⠀⠀⠀⠀⠀⠀⠀⠀⠀⠀ 요즘 데일리로 자주 사용하는 #섀도우조합 👁#이니슾 섀도우 느~ 무 컬러가 많아서 결정장애 선택장애와서;;; 요즘엔 걍 신상컬러들 위주로 끌어모으고 있어요😅 ⠀⠀⠀⠀⠀⠀⠀⠀⠀⠀⠀⠀⠀⠀⠀⠀ 가장 최근에 나온 #로즈컬렉션 정말 느무 예뻐요😍특히 #아련한로즈 는 블러셔로 사용해도👍 ⠀⠀⠀⠀⠀⠀⠀⠀⠀⠀⠀⠀⠀⠀⠀⠀ 전체적으로 챠라라~ 자글자글한 글리터✨들도 은은하게 반짝이는게 너모 맴에 쏙들어요ㅋ ⠀⠀⠀⠀⠀⠀⠀⠀⠀⠀⠀⠀⠀⠀⠀⠀ 더 자세한 후기는 ʙʟᴏɢ로 놀러오세요^^ ⠀⠀⠀⠀⠀⠀⠀⠀⠀⠀⠀⠀⠀⠀⠀⠀ #이니스프리세일 #이니스프리섀도우 #마이아이섀도우 #이니스프리로즈컬렉션 #내돈내산후기 #innisfree
-
갓 이니스프리의 유명한 #화산송이 시리즈가 리뉴얼이 됐네요...!
-
1. 모두가 알만한 모공 케어에 좋은 화산송이팩...! 2배농축 느낌으로 출시됐는데 진짜 훠어얼씬 꾸덕한 느낌입니다. 기존 화산송이 좋아하셨던 분들은 용기도 훨씬 간편해져서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
2. 파우더가 함유되어 유분케어에 도움을 주는 화산송이토너! 요즘 이런 제품이 많이 보이네요 :) 유사제품들보다는 어느정도 수분감을 남겨주면서 적당한 유분만 빨아주는 느낌이라 악지성은 아닌데 개기름은 고민이야! 하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
3. 할말하않
-
#이니스프리 #광고아님 #제품제공 #이니슾 #innisfree #뷰티유튜버
- 갓 이니스프리의 유명한 #화산송이 시리즈가 리뉴얼이 됐네요...! - 1. 모두가 알만한 모공 케어에 좋은 화산송이팩...! 2배농축 느낌으로 출시됐는데 진짜 훠어얼씬 꾸덕한 느낌입니다. 기존 화산송이 좋아하셨던 분들은 용기도 훨씬 간편해져서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 2. 파우더가 함유되어 유분케어에 도움을 주는 화산송이토너! 요즘 이런 제품이 많이 보이네요 :) 유사제품들보다는 어느정도 수분감을 남겨주면서 적당한 유분만 빨아주는 느낌이라 악지성은 아닌데 개기름은 고민이야! 하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 3. 할말하않 - #이니스프리 #광고아님 #제품제공 #이니슾 #innisfree #뷰티유튜버
아끼다가 사용을 못 할 것 같아서 어제 다 꺼내놓은 에코손수건~2017년~2019년 까지 3년동안 받은 손수건~ 지구를 지키는데 동참해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에코손수건
#지구를지켜요 #일회용품_노노 #화장품 #코스매틱
#제주 #해녀 #신림 #포도몰
아끼다가 사용을 못 할 것 같아서 어제 다 꺼내놓은 에코손수건~2017년~2019년 까지 3년동안 받은 손수건~ 지구를 지키는데 동참해요~~ . . #이니스프리 #이니슾 #이니덕후 #에코손수건 #지구를지켜요 #일회용품_노노 #화장품 #코스매틱 #제주 #해녀 #신림 #포도몰
💚🌿☺️
이니스프리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합니다.
매장 일러스트 작업으로 
조금 빨리 만나 작업하며 즐거웠습니다!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도 팡팡! 
다들 두번 세번 여러번 구경가자요! 
#이니스프리강남플래그십스토어
.
.
.
.
.
#innisfree #new #kbeauty #instabeauty #cosmetics #flagship #green #greenbeauty #life #gangnam #illustration #illust #sroh_mind #일러스트 #이니스프리 #강남 #이니슾 #촉촉 #뷰티스타그램 #윤아 #여신님 #☺️ #🌿
💚🌿☺️ 이니스프리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합니다. 매장 일러스트 작업으로 조금 빨리 만나 작업하며 즐거웠습니다!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도 팡팡! 다들 두번 세번 여러번 구경가자요! #이니스프리강남플래그십스토어 . . . . . #innisfree #new #kbeauty #instabeauty #cosmetics #flagship #green #greenbeauty #life #gangnam #illustration #illust #sroh_mind #일러스트 #이니스프리 #강남 #이니슾 #촉촉 #뷰티스타그램 #윤아 #여신님 #☺️ #🌿
⠀⠀⠀
이것은
#이니스프리 신상
#라이트핏쿠션
⠀⠀⠀
제 피부에 윤광 보이시죵?
커버력 👍🏻 윤광 👍🏻
#구매각 #소장각 쿠션 입니다 🙌🏻
⠀⠀⠀
더더 자세한 내용은
프렌치팝콘 블로그에 있어요 💃🏻
⠀⠀⠀ 이것은 #이니스프리 신상 #라이트핏쿠션 ⠀⠀⠀ 제 피부에 윤광 보이시죵? 커버력 👍🏻 윤광 👍🏻 #구매각 #소장각 쿠션 입니다 🙌🏻 ⠀⠀⠀ 더더 자세한 내용은 프렌치팝콘 블로그에 있어요 💃🏻
-
#이니스프리 포어블러라인
프라이머랑 투명파우더 진짜 괜찮아요...!! 브랜드 홍보사에서 선물로 받은 제품인데 정말 잘 쓰고 있고 특히 프라이머, 파우더 입문하실 분들 다른제품들 제끼고 추천할만 합니당!!
-
1. 프라이머
꾸덕해서 부담스러운 사용감도 아니면서 모공 적당히 잘 메꿔줌. 프라이머 잘 안쓰는 나같은 사람이나 프라이머 처음 쓰는 사람들 편하고 무난하게 쓰기 좋은듯.
-
2~. 투명 루즈 파우더
진짜 곱다. 노세범 파우더를 절반으로 갈아놓은 것 같다. 거기에 내장된 퍼프, 파우더 구멍이 메쉬(?)로 되어있는 것 까지 이래저래 디테일도 많이 신경쓴 것 같다. 이번엔 선물 받았지만 재구매도 할 것 같음.
-
#광고아님 #제품제공 #innisfree #悦诗风吟 #이니슾 #선물 #감사합니다 #프라이머 #파우더 #여름메이크업
- #이니스프리 포어블러라인 프라이머랑 투명파우더 진짜 괜찮아요...!! 브랜드 홍보사에서 선물로 받은 제품인데 정말 잘 쓰고 있고 특히 프라이머, 파우더 입문하실 분들 다른제품들 제끼고 추천할만 합니당!! - 1. 프라이머 꾸덕해서 부담스러운 사용감도 아니면서 모공 적당히 잘 메꿔줌. 프라이머 잘 안쓰는 나같은 사람이나 프라이머 처음 쓰는 사람들 편하고 무난하게 쓰기 좋은듯. - 2~. 투명 루즈 파우더 진짜 곱다. 노세범 파우더를 절반으로 갈아놓은 것 같다. 거기에 내장된 퍼프, 파우더 구멍이 메쉬(?)로 되어있는 것 까지 이래저래 디테일도 많이 신경쓴 것 같다. 이번엔 선물 받았지만 재구매도 할 것 같음. - #광고아님 #제품제공 #innisfree #悦诗风吟 #이니슾 #선물 #감사합니다 #프라이머 #파우더 #여름메이크업
쿨한 화장품들 #리얼이니 ? 
냉장실, 냉장고 안에 직접 넣어 사용하는 #이니스프리 #제주용암해수 에센스&크림마스크 .
각각 냉장실, 냉동실에 보관했다 사용하면 샤벳처럼 되는 #제주용암해수크림마스크 #쿨링감 에 반하고 더워서 열올랐던 피부 시원하게 #제주용암해수에센스 로 진정시켜 안티에이징효과까지 톡톡 ! 이것이 바로 ㄹㅇ #냉장고안티에이징 입니다요! 💙
-
-
#화장품도같이넣어요냉장고 #에센스 #크림마스크 #에센스추천 #크림마스크추천 #기초화장품 #아이#쿨젤리에센스 #AD
쿨한 화장품들 #리얼이니 ? 냉장실, 냉장고 안에 직접 넣어 사용하는 #이니스프리 #제주용암해수 에센스&크림마스크 . 각각 냉장실, 냉동실에 보관했다 사용하면 샤벳처럼 되는 #제주용암해수크림마스크 #쿨링감 에 반하고 더워서 열올랐던 피부 시원하게 #제주용암해수에센스 로 진정시켜 안티에이징효과까지 톡톡 ! 이것이 바로 ㄹㅇ #냉장고안티에이징 입니다요! 💙 - - #화장품도같이넣어요냉장고 #에센스 #크림마스크 #에센스추천 #크림마스크추천 #기초화장품 #아이#쿨젤리에센스 #AD
#프로대타러
이쯤되면 거즘 이니스프리 지박령...
.
.
.
#이니슾 아니고 #이니늪 #투잡 #일꾼 #일개미
순천,광양에 이어 여수까지
#대리운전인줄..
#앞치마인생 #셀스타그램 #셀스타 #금요일
#영업용미소
#프로대타러 이쯤되면 거즘 이니스프리 지박령... . . . #이니슾 아니고 #이니늪 #투잡 #일꾼 #일개미 순천,광양에 이어 여수까지 #대리운전인줄.. #앞치마인생 #셀스타그램 #셀스타 #금요일 #영업용미소
공병 내고 받은
#이니스프리손수건 #이니슾
공병 내고 받은 #이니스프리손수건 #이니슾
이니스프리하구 진심 넘 잘 어울리는 표지♡
이제 화장품은 이니슾으로 갈아탑니당~

#이니스프리 #이리스프리모델 #이니스프리피오 #피오 #이니스표리 #피오이니스프리 #표지 #이니슾 #표지훈
이니스프리하구 진심 넘 잘 어울리는 표지♡ 이제 화장품은 이니슾으로 갈아탑니당~ #이니스프리 #이리스프리모델 #이니스프리피오 #피오 #이니스표리 #피오이니스프리 #표지 #이니슾 #표지훈
잠시 옛폰을 켜보았더니 아 ㅡ 청량하다 다니엘 🍃 #다니엘 #이니슾
잠시 옛폰을 켜보았더니 아 ㅡ 청량하다 다니엘 🍃 #다니엘 #이니슾
⠀⠀⠀
#이니슾 에서 온 선물 인증!
⠀⠀⠀
빅테이터 기반으로
20가지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출시된 #이니스프리 신상 #퍼스널원크림
내 피부고민에 따라 제품을 고른 다음
보습 레벨을 선택해 주면 되는 제품이에요.
⠀⠀⠀
저는 #아토리치 A/3 선택 했습니당.
⠀⠀⠀
#마카롱 덕분이 기부니 좋아짐!
#스킨케어 열심히 해야징!
이니스프리에서 선물로 보내 줬는데 이것도 ad 달아야 되남 🤔 받았어요 🥰
⠀⠀⠀
⠀⠀⠀
⠀⠀⠀
#피곤해서입술다틈 #립밤도퍼스널로만들어주세요!
⠀⠀⠀ #이니슾 에서 온 선물 인증! ⠀⠀⠀ 빅테이터 기반으로 20가지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출시된 #이니스프리 신상 #퍼스널원크림 내 피부고민에 따라 제품을 고른 다음 보습 레벨을 선택해 주면 되는 제품이에요. ⠀⠀⠀ 저는 #아토리치 A/3 선택 했습니당. ⠀⠀⠀ #마카롱 덕분이 기부니 좋아짐! #스킨케어 열심히 해야징! 이니스프리에서 선물로 보내 줬는데 이것도 ad 달아야 되남 🤔 받았어요 🥰 ⠀⠀⠀ ⠀⠀⠀ ⠀⠀⠀ #피곤해서입술다틈 #립밤도퍼스널로만들어주세요!
#이니스프리 @innisfreeofficial #이달의사자 #체육대회에디션 #트윙클글리터 막차 전에 탑승했어요🚎🚎
-
다들 전색상 쟁이시던데,,,저는 평소에 펄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 단촐하게 갖고 싶은 컬러 하나씩 패키지 다른 거 하나씩 이런 느낌으로 구입해봤는데요, 제가 구입한 컬러는 #별총총별빛 이랑 #별총총눈물빛 이에요! 가장 사용도가 높을 것 같은 컬러들이라 구입해봤어요☺️☺️
-
트윙클 글리터는 신비롭고 영롱한 홀로그램 글리터로 블링블링하게 여러 각도에서 반짝임이 다양하게 표현되는 입자가 큰 홀로그램 글리터로 투명하면서 반짝이는게 맘에 들었고 깔끔하게 고정되는 우수한 픽싱력으로 오랫동안 눈가에 밀착되어 반짝반짝하게 연출해주더라구요🤩🤩✨
-
2호 별 총총 별빛은 크리스탈 오로라 같은 컬러로 베이스는 없고 은펄, 금펄 등이 총총 박혀있는 글리터였고 4호 별 총총 눈물빛은 눈물 머금은 코랄로 마찬가지로 베이스는 없지만 레드/코랄펄이 들어가서 붉어보이는 연출이 가능하더라구요✨🙌🙌
-
다른 컬러들보다 펄 입자가 작은 것 같아 구입했는데 막상 사용해보면 마냥 잘지도 않아서 적당히 포인트 주시 좋은 제품들이었어요😘😘
.
.
.
#레전드템 #펄잔치 #인싸템글리터 #글리터 #트윙클 #이니스프리 #뷰티 #이니슾 #메이크업 #뷰스타 #선팔하면맞팔 #맞팔해요 #선팔맞팔 #소통해요 #innisfree #beauty #motd #eotd #gliter #cosmetics #beaustar
#이니스프리 @innisfreeofficial #이달의사자 #체육대회에디션 #트윙클글리터 막차 전에 탑승했어요🚎🚎 - 다들 전색상 쟁이시던데,,,저는 평소에 펄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 단촐하게 갖고 싶은 컬러 하나씩 패키지 다른 거 하나씩 이런 느낌으로 구입해봤는데요, 제가 구입한 컬러는 #별총총별빛 이랑 #별총총눈물빛 이에요! 가장 사용도가 높을 것 같은 컬러들이라 구입해봤어요☺️☺️ - 트윙클 글리터는 신비롭고 영롱한 홀로그램 글리터로 블링블링하게 여러 각도에서 반짝임이 다양하게 표현되는 입자가 큰 홀로그램 글리터로 투명하면서 반짝이는게 맘에 들었고 깔끔하게 고정되는 우수한 픽싱력으로 오랫동안 눈가에 밀착되어 반짝반짝하게 연출해주더라구요🤩🤩✨ - 2호 별 총총 별빛은 크리스탈 오로라 같은 컬러로 베이스는 없고 은펄, 금펄 등이 총총 박혀있는 글리터였고 4호 별 총총 눈물빛은 눈물 머금은 코랄로 마찬가지로 베이스는 없지만 레드/코랄펄이 들어가서 붉어보이는 연출이 가능하더라구요✨🙌🙌 - 다른 컬러들보다 펄 입자가 작은 것 같아 구입했는데 막상 사용해보면 마냥 잘지도 않아서 적당히 포인트 주시 좋은 제품들이었어요😘😘 . . . #레전드템 #펄잔치 #인싸템글리터 #글리터 #트윙클 #이니스프리 #뷰티 #이니슾 #메이크업 #뷰스타 #선팔하면맞팔 #맞팔해요 #선팔맞팔 #소통해요 #innisfree #beauty #motd #eotd #gliter #cosmetics #beaustar
#이니스프리 #이달의사자 #체육대회에디션 중에
글리터 2개랑 블러셔 사옴😇
화장대에 없을만한걸로 안겹치게
맘에드는거 고르느라 힘들었다 ㅋㅋ
#트윙클글리터홀로그램 
에메랄드색이 #별총총물빛 
보라색이 #별총총구슬빛 인데 예뻐!!
❤️❤️❤️❤️❤️❤️❤️❤️
블러셔는 #트윙클라벤더 홀로그램펄블러셔인데
동영상엔 홀로그램느낌이 잘 안잡힘. 이번에 다 이뿌다 ^^*
눈화장 좀 하고다녀야 할텐데 ㅋㅋ
.
.
#홀로그램블러셔 #blush #innisfree #kbeauty #트윙클글리터 #이니슾 #코덕 #뷰티 #cosmetic #beauty #지름 #화장품 #눈물라이너 #아이섀도우 #블러셔 #eyeshadow #blusher #photo #iphonex #근로자의날 #울회사는 #쉰다 #센슈
#이니스프리 #이달의사자 #체육대회에디션 중에 글리터 2개랑 블러셔 사옴😇 화장대에 없을만한걸로 안겹치게 맘에드는거 고르느라 힘들었다 ㅋㅋ #트윙클글리터홀로그램 에메랄드색이 #별총총물빛 보라색이 #별총총구슬빛 인데 예뻐!! ❤️❤️❤️❤️❤️❤️❤️❤️ 블러셔는 #트윙클라벤더 홀로그램펄블러셔인데 동영상엔 홀로그램느낌이 잘 안잡힘. 이번에 다 이뿌다 ^^* 눈화장 좀 하고다녀야 할텐데 ㅋㅋ . . #홀로그램블러셔 #blush #innisfree #kbeauty #트윙클글리터 #이니슾 #코덕 #뷰티 #cosmetic #beauty #지름 #화장품 #눈물라이너 #아이섀도우 #블러셔 #eyeshadow #blusher #photo #iphonex #근로자의날 #울회사는 #쉰다 #센슈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