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소통

#已发帖 24890042
[아이스투키 팔로우 이벤트]
크리스마스 선물대잔치!!!
아이스투키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펑펑펑 드립니다~💕
-
칭구야~
아이스투키 팔로우 하고 크리스마스 선물 받으러 가자!!
동물소파 당첨되시면 친구도 같이 당첨~대박~👍
(동물소파 당첨자는 소환 친구중 한명을 선택) 같이 당첨~😆
-
아이스투키를 팔로우하시면
다양한 체험단과 이벤트에 빠르게 참여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아이스투키#팔로우 꾸~욱 누르세요.
선물이~ 대박!!!
이번기회 놓치지 마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참여방법]
1. 아이스투키 팔로우! 필수
2. 게시글 좋아요! 클릭
3. 게시글 리그램(@istuckyi 태그),@친구소환 참여완료.
4. 스마트스토어 (찜하기)
-
댓글에 친구도 소환해주면 좋겠죠!
참여자중 추첨을 통하여 아래 상품을 지급합니다.
-
* 쿠키매트 1명(색상랜덤)
* 팝콘빈백 단품 1명(색상랜덤)
* 클로이소파 1명(색상랜덤)
* 동물소파 2명 (색상랜덤)
* 스투키 쿠션 2명 (색상랜덤)
-
[이벤트 기간]: 2019.12.02.~12.15
[당첨자 발표]: 2019.12.17
.
.
.
#istuckyi #아이스투키 #유아빈백 #유아가구 #육아템 #육아소통 #육아 #아기소파 #유아소파 #동물소파 #육아용품 #가구 #소통 #육아스타그램 #베이비 #안전매트 #아이선물 #맘스타그램 #팝콘빈백#아이스투키동물소파#아이스투키매트#쿠키매트 #이벤트
[아이스투키 팔로우 이벤트] 크리스마스 선물대잔치!!! 아이스투키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펑펑펑 드립니다~💕 - 칭구야~ 아이스투키 팔로우 하고 크리스마스 선물 받으러 가자!! 동물소파 당첨되시면 친구도 같이 당첨~대박~👍 (동물소파 당첨자는 소환 친구중 한명을 선택) 같이 당첨~😆 - 아이스투키를 팔로우하시면 다양한 체험단과 이벤트에 빠르게 참여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아이스투키#팔로우 꾸~욱 누르세요. 선물이~ 대박!!! 이번기회 놓치지 마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참여방법] 1. 아이스투키 팔로우! 필수 2. 게시글 좋아요! 클릭 3. 게시글 리그램(@istuckyi 태그),@친구소환 참여완료. 4. 스마트스토어 (찜하기) - 댓글에 친구도 소환해주면 좋겠죠! 참여자중 추첨을 통하여 아래 상품을 지급합니다. - * 쿠키매트 1명(색상랜덤) * 팝콘빈백 단품 1명(색상랜덤) * 클로이소파 1명(색상랜덤) * 동물소파 2명 (색상랜덤) * 스투키 쿠션 2명 (색상랜덤) - [이벤트 기간]: 2019.12.02.~12.15 [당첨자 발표]: 2019.12.17 . . . #istuckyi #아이스투키 #유아빈백 #유아가구 #육아템 #육아소통 #육아 #아기소파 #유아소파 #동물소파 #육아용품 #가구 #소통 #육아스타그램 #베이비 #안전매트 #아이선물 #맘스타그램 #팝콘빈백#아이스투키동물소파#아이스투키매트#쿠키매트 #이벤트
울집 막내 공듀님의 심쿵 어택😍😍😍
첫째 둘째 모두 아파서 병원 가는길  그와중에 젤 어린 막내는 안아프고 웃어줘서 너무 고마워💕💞
.
.
.
.
.
#육아대디 #육아소통 #육아일기 #피팅모델 #유아모델 #일상 #일상소통 #키즈모델 #아기모델 #양평  #육아 #육아일상 #삼남매 #성장일기 #육아 #현실육아 #도치대디 #육아공유 #육아템 #아기 #베이비스타그램 #좋아요
울집 막내 공듀님의 심쿵 어택😍😍😍 첫째 둘째 모두 아파서 병원 가는길 그와중에 젤 어린 막내는 안아프고 웃어줘서 너무 고마워💕💞 . . . . . #육아대디 #육아소통 #육아일기 #피팅모델 #유아모델 #일상 #일상소통 #키즈모델 #아기모델 #양평  #육아 #육아일상 #삼남매 #성장일기 #육아 #현실육아 #도치대디 #육아공유 #육아템 #아기 #베이비스타그램 #좋아요
#첫줄안녕
-
-
" 👦🏻👧🏻👶🏻👶🏻엘사남매와함께예쁜엄마사람되기 ".
-
-
-
[2019년 12월 일상]
-
아깝다 아깝다 아깝다 ...
나는 꼬물이일때 너무 예쁘고 좋아❥ 
짧은 순간이라 찍어놔야지~ 
춥지? 미안타.. ㅋㅋ
#엄마의욕심 #생후5일 #신생아누드
-
-
— 🍼 Nuskin Working Mom Karin —
🌱 젊은맘,천년줌,도전하는맘, 꿈있는맘
——-⭐️ Discover The Best You -——
-
* ᴋᴀᴋᴀᴏᴛᴀʟᴋ _ Karen1015
-
#호주 #시드니 #멜번 #한국 #제주
#워킹맘 #아이들과함께하는워킹맘
#뉴스킨 #뉴스킨하세요 #저랑뉴스킨하세요
-
#제주살이 #제주일상 #제주도민 #제주맘
-
#천년줌 #천년줌되자 #뷰티크리에이터
-
-
#육아 #육아소통 #육아맞팔
#남매 #아들둘딸둘 #사남매 .
#리얼다둥맘 #15161819 .
#첫줄안녕 - - " 👦🏻👧🏻👶🏻👶🏻엘사남매와함께예쁜엄마사람되기 ". - - - [2019년 12월 일상] - 아깝다 아깝다 아깝다 ... 나는 꼬물이일때 너무 예쁘고 좋아❥ 짧은 순간이라 찍어놔야지~ 춥지? 미안타.. ㅋㅋ #엄마의욕심 #생후5일 #신생아누드 - - — 🍼 Nuskin Working Mom Karin — 🌱 젊은맘,천년줌,도전하는맘, 꿈있는맘 ——-⭐️ Discover The Best You -—— - * ᴋᴀᴋᴀᴏᴛᴀʟᴋ _ Karen1015 - #호주 #시드니 #멜번 #한국 #제주 #워킹맘 #아이들과함께하는워킹맘 #뉴스킨 #뉴스킨하세요 #저랑뉴스킨하세요 - #제주살이 #제주일상 #제주도민 #제주맘 - #천년줌 #천년줌되자 #뷰티크리에이터 - - #육아 #육아소통 #육아맞팔 #남매 #아들둘딸둘 #사남매 . #리얼다둥맘 #15161819 .
.
▶주름패딩
▶사이즈: XS,S,M,L,XL
▶색상: 검정,베이지
. ▶주름패딩 ▶사이즈: XS,S,M,L,XL ▶색상: 검정,베이지
⠀
⠀
ᗪᗩIᒪY ᔕTOᖇY
⠀
⠀
⠀
⋈ #가족여행 • ᵂᴵᵀᴴ 소율
⠀
⠀
너무좋구낭🧜🏻‍♀️
⠀
⠀
⠀
#겨울바다 #속초 #여행스타드램
#가족여행 #행복 #신난다그램 ᴗ͈ˬᴗ͈
⠀
⠀
#육아맘 #워킹맘 #육아소통
#5살 #딸맘 #청양띠 #사랑해
#데일리 #일상 #데일리룩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럽스타그램 #데이트
⠀
⠀
⠀
⠀
⠀
⠀ ⠀ ᗪᗩIᒪY ᔕTOᖇY ⠀ ⠀ ⠀ ⋈ #가족여행 • ᵂᴵᵀᴴ 소율 ⠀ ⠀ 너무좋구낭🧜🏻‍♀️ ⠀ ⠀ ⠀ #겨울바다 #속초 #여행스타드램 #가족여행 #행복 #신난다그램 ᴗ͈ˬᴗ͈ ⠀ ⠀ #육아맘 #워킹맘 #육아소통 #5살 #딸맘 #청양띠 #사랑해 #데일리 #일상 #데일리룩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럽스타그램 #데이트 ⠀ ⠀ ⠀ ⠀ ⠀
435일🎈 로스트밸리🐾
우리가 에버랜드에 간건 오로지 로스트밸리 때문. 윤후는 동물 중에 기린을 좋아해서 기린 인형이나 그림만 봐도 반가워한다. 동물 이름 중에 제일 먼저 말한것도 기린!(물론 발음은 못해서 "끼이~"라고 함ㅋㅋ)
3달전쯤 에버랜드 왔을때도 로스트밸리에서 젤 신나했어서 이번에도 입장하자마자 로스트밸리로 달려감. .
미세먼지 탓인지 한산해서 오늘 하루종일 로스트밸리는 대기 5분. 덕분에 오늘 로스트밸리만 3번 갔다. 심지어 타고 내린 담에 바로 입구로 가서 안기다리고 바로 연속으로 또 타기도했음ㅋㅋ 세번 중 두번은 직원이 우리가 앉은 창가에서 기린한테 풀을 줘서, 바로 앞에서 기린 실컷 보고왔다. 로스트밸리는 운전석  뒤쪽 라인이 동물 보기 좋은듯! 대부분 이쪽에서 나온다.
.
다른 곳도 사람 별로 없어서 오늘 하루종일 줄서거나 기다린적이 없는듯. 판다는 구경하는 곳에 우리만 있기도했다 ㅋㅋ 
근데 오후에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우리도 실내로 대피함. 오늘 기온이 높길래 온건데, 생각보다 포근해서 그냥 좀더 추워도 미세먼지 없는 날 올걸 그랬나 싶지만 그래도 기린 원없이 봤으니 만족.
#마지막은호랑이보고어흥하는이윤후 #어흐응
#에버랜드 #아기랑에버랜드 #로스트밸리 #435일아기 #14개월아기 #개띠아기
435일🎈 로스트밸리🐾 우리가 에버랜드에 간건 오로지 로스트밸리 때문. 윤후는 동물 중에 기린을 좋아해서 기린 인형이나 그림만 봐도 반가워한다. 동물 이름 중에 제일 먼저 말한것도 기린!(물론 발음은 못해서 "끼이~"라고 함ㅋㅋ) 3달전쯤 에버랜드 왔을때도 로스트밸리에서 젤 신나했어서 이번에도 입장하자마자 로스트밸리로 달려감. . 미세먼지 탓인지 한산해서 오늘 하루종일 로스트밸리는 대기 5분. 덕분에 오늘 로스트밸리만 3번 갔다. 심지어 타고 내린 담에 바로 입구로 가서 안기다리고 바로 연속으로 또 타기도했음ㅋㅋ 세번 중 두번은 직원이 우리가 앉은 창가에서 기린한테 풀을 줘서, 바로 앞에서 기린 실컷 보고왔다. 로스트밸리는 운전석 뒤쪽 라인이 동물 보기 좋은듯! 대부분 이쪽에서 나온다. . 다른 곳도 사람 별로 없어서 오늘 하루종일 줄서거나 기다린적이 없는듯. 판다는 구경하는 곳에 우리만 있기도했다 ㅋㅋ 근데 오후에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우리도 실내로 대피함. 오늘 기온이 높길래 온건데, 생각보다 포근해서 그냥 좀더 추워도 미세먼지 없는 날 올걸 그랬나 싶지만 그래도 기린 원없이 봤으니 만족. #마지막은호랑이보고어흥하는이윤후 #어흐응 #에버랜드 #아기랑에버랜드 #로스트밸리 #435일아기 #14개월아기 #개띠아기
최민준 태어난 지 200일의 일대기
생후5일차 - 3주차 - 30일차 - 50일차 - 100일차 -130일차 -160일차 - 200일👏👏
얼굴 은근히 변했네 우리아들?
많이컷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새삼스럽네
최민준 태어난 지 200일의 일대기 생후5일차 - 3주차 - 30일차 - 50일차 - 100일차 -130일차 -160일차 - 200일👏👏 얼굴 은근히 변했네 우리아들? 많이컷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새삼스럽네
#Repost @dochithink
• • • • • •
#픽션논픽션리더스 #아이들이북 특가🎶.
픽션논픽션리더스 이번만 아이들이북 사은품!
아이들이북 하실 분들도 이번딜은 완전 주목!
.
.
픽션논픽션 리더스로 아이들 레벨업 집중!
아이들이북까지 더해서 완전 대박 조건으로!.
.
.
🔸타임포키즈의 핵심 글은 픽션논픽션으로!
🔸재밌는 픽션으로 다시 한 번 기본기 탄탄~.
🔸픽션논픽션 아이들이북 활용 뿐만 아니라
.
.
아이들이북 모든 컨텐츠를 볼 수 있는 쿠폰이 사은품! .
.
레벨별 선착순 100분께만 드린답니다!
아이들이북 기다리셨던 분들 역시 이 딜! 
놓치면 후회하실 거예요!
.
.
픽션논픽션리더스 대박 조건이죠~!
내일 픽션논픽션 리더스 50% 할인! 
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분들도 연장해서 쭉 활용할 수 있는
아이들이북! 쿠폰! 사은품으로 진행됩니다. 
뜨아~ 이번딜! 다시는 없을 조건이니 놓치지 마세요!. .
.
⏩ 단계별 제대로 된 리더스로 아이들 영어 레벨업 쭉~ 성장시킬 수 있는 픽션논픽션 리더스 . 
유명 픽션 리더스 작가들!! 그리고 논픽션의 최강자 타임포키즈의 만남!
.
.
<<픽션논픽션리더스 특징>>
🌻 재밌는 픽션 이야기로 아이들의 영어 읽기 흥미 꽉! 잡아줍니다..
🌻 픽션에 맞는 주제의 논픽션 타임포키즈를 활용해서 지식의 확장을 더해 줍니다..
🌻 단계별 리더스의 차근한 레벨업으로 아이들의 영어 레벨업을 자연스럽게 도와줍니다..
🌻 픽션논픽션리더스북, 오디오CD, 워크북, Assessment, 아이들이북 2년 활용 내용으로 최대한 잘 활용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생활, 경제, 사회, 과학 등 주제의 다양함은 아이들이 영어를 재밌게 접할 수 있도록 합니다. .
.
.
.
쉬운 Grade1 부터 체계적인 영어 학습으로 Grade 3 까지 쭉~ 
한 문장 읽던 아이들이 챕터북까지 자연스럽게 연계하게 만드는 픽션논픽션리더스 . 
놓치지 마세요!!!!
.
.
🌞🌞🌞
픽션논픽션리더스의 자세한 내용은
📣메인 프로필 하단  클릭하셔서 도치맘카페 메인 공지 확인하셔요. .
.
. 🎁 도치맘만을 위한 선물 🎁
⭐ 본 피드 리그램 하시면 되어요.
⭐ 혹은 친구 3명 이상에게 빨리 알려주세요
⭐아래에 참여 완료 댓글 꼭 남겨 주세요~!
⭐친구 소환 많이 부탁 드려요 .
⭐많이 소환해 주시는 분들이 확률이 UP!! 😊
.
.
🔴리그램으로 소문 내주시면 추첨하여 응원해 주신 분들 중 3분 추첨해서 새로 출시된 줄리아 도널드슨의
[Zog 드래곤 조그 DVD]를 보내드립니다. 🔴(@dochithink 팔로우 신청필수!)
.
.
@dochithink #네이버도치맘 #도치맘카페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책육아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도치맘 #육아맘 #엄마표영어 #육아 #그림책 #엄마표 #육아그램  #책스타그램  #아들 #딸 #베이비 #엄마표영어 #영어
#Repost @dochithink • • • • • • #픽션논픽션리더스 #아이들이북 특가🎶. 픽션논픽션리더스 이번만 아이들이북 사은품! 아이들이북 하실 분들도 이번딜은 완전 주목! . . 픽션논픽션 리더스로 아이들 레벨업 집중! 아이들이북까지 더해서 완전 대박 조건으로!. . . 🔸타임포키즈의 핵심 글은 픽션논픽션으로! 🔸재밌는 픽션으로 다시 한 번 기본기 탄탄~. 🔸픽션논픽션 아이들이북 활용 뿐만 아니라 . . 아이들이북 모든 컨텐츠를 볼 수 있는 쿠폰이 사은품! . . 레벨별 선착순 100분께만 드린답니다! 아이들이북 기다리셨던 분들 역시 이 딜! 놓치면 후회하실 거예요! . . 픽션논픽션리더스 대박 조건이죠~! 내일 픽션논픽션 리더스 50% 할인! 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분들도 연장해서 쭉 활용할 수 있는 아이들이북! 쿠폰! 사은품으로 진행됩니다. 뜨아~ 이번딜! 다시는 없을 조건이니 놓치지 마세요!. . . ⏩ 단계별 제대로 된 리더스로 아이들 영어 레벨업 쭉~ 성장시킬 수 있는 픽션논픽션 리더스 . 유명 픽션 리더스 작가들!! 그리고 논픽션의 최강자 타임포키즈의 만남! . . <<픽션논픽션리더스 특징>> 🌻 재밌는 픽션 이야기로 아이들의 영어 읽기 흥미 꽉! 잡아줍니다.. 🌻 픽션에 맞는 주제의 논픽션 타임포키즈를 활용해서 지식의 확장을 더해 줍니다.. 🌻 단계별 리더스의 차근한 레벨업으로 아이들의 영어 레벨업을 자연스럽게 도와줍니다.. 🌻 픽션논픽션리더스북, 오디오CD, 워크북, Assessment, 아이들이북 2년 활용 내용으로 최대한 잘 활용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생활, 경제, 사회, 과학 등 주제의 다양함은 아이들이 영어를 재밌게 접할 수 있도록 합니다. . . . . 쉬운 Grade1 부터 체계적인 영어 학습으로 Grade 3 까지 쭉~ 한 문장 읽던 아이들이 챕터북까지 자연스럽게 연계하게 만드는 픽션논픽션리더스 . 놓치지 마세요!!!! . . 🌞🌞🌞 픽션논픽션리더스의 자세한 내용은 📣메인 프로필 하단 클릭하셔서 도치맘카페 메인 공지 확인하셔요. . . . 🎁 도치맘만을 위한 선물 🎁 ⭐ 본 피드 리그램 하시면 되어요. ⭐ 혹은 친구 3명 이상에게 빨리 알려주세요 ⭐아래에 참여 완료 댓글 꼭 남겨 주세요~! ⭐친구 소환 많이 부탁 드려요 . ⭐많이 소환해 주시는 분들이 확률이 UP!! 😊 . . 🔴리그램으로 소문 내주시면 추첨하여 응원해 주신 분들 중 3분 추첨해서 새로 출시된 줄리아 도널드슨의 [Zog 드래곤 조그 DVD]를 보내드립니다. 🔴(@dochithink 팔로우 신청필수!) . . @dochithink #네이버도치맘 #도치맘카페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책육아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도치맘 #육아맘 #엄마표영어 #육아 #그림책 #엄마표 #육아그램 #책스타그램 #아들 #딸 #베이비 #엄마표영어 #영어
#생후817일
겨울학기 트니트니문센 두번째수업 들으러왔어요❤️
수강등록 기간 놓쳐서 첫번째 수업은 못듣고.. 😂😂
오랜만에 트니트니 들어서 너무 신나하는 지안이!!
겨울학기 끝나자마자 럭키를 보겠구나 😅
#우리집상전#26개월아기#엄마빼박#엄마미소#심폭
#부산맘#닭띠맘#아들맘#도치맘#육아소통#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우래기#내아들#육아는아이템빨#럽
#생후817일 겨울학기 트니트니문센 두번째수업 들으러왔어요❤️ 수강등록 기간 놓쳐서 첫번째 수업은 못듣고.. 😂😂 오랜만에 트니트니 들어서 너무 신나하는 지안이!! 겨울학기 끝나자마자 럭키를 보겠구나 😅 #우리집상전#26개월아기#엄마빼박#엄마미소#심폭 #부산맘#닭띠맘#아들맘#도치맘#육아소통#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우래기#내아들#육아는아이템빨#럽
뽀글이 브루미 2주간 진행합니다🐻
⠀⠀⠀⠀⠀
#유모차모빌 #아기인형 #애착인형
뽀글이 브루미 2주간 진행합니다🐻 ⠀⠀⠀⠀⠀ #유모차모빌 #아기인형 #애착인형
🎂
우리아들 5살생일 축하해 ~🎶
💕 오레오케이크 보고 신나고, 
선물보고 신난 제민이~~
오늘 너무 너무 행복하다고 하네요~
.
.
.
.
#5살아들램👦 #청양띠아들맘 #대구맘스타그램 #육아소통#생일파티🎂 #생일축하해❤️ #생일선물🎁 #오레오케이크 #나나케이크
🎂 우리아들 5살생일 축하해 ~🎶 💕 오레오케이크 보고 신나고, 선물보고 신난 제민이~~ 오늘 너무 너무 행복하다고 하네요~ . . . . #5살아들램👦 #청양띠아들맘 #대구맘스타그램 #육아소통#생일파티🎂 #생일축하해❤️ #생일선물🎁 #오레오케이크 #나나케이크
이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 이제 태어날 조카한테도 선물해줘야지 ㅎㅎ 케이스가 넘 이쁘게 생겨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은듯 ㅎㅎ 
애기 샤워시키고 보습제 발라줄때 바로 촉촉하게 흡수돼서 너무 간편간편 끈적임도 없고 산뜻한데 보습은 짱짱 ㅎㅎ 다 떨어지기 전에 미리 주문해둬야겠다
이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 이제 태어날 조카한테도 선물해줘야지 ㅎㅎ 케이스가 넘 이쁘게 생겨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은듯 ㅎㅎ 애기 샤워시키고 보습제 발라줄때 바로 촉촉하게 흡수돼서 너무 간편간편 끈적임도 없고 산뜻한데 보습은 짱짱 ㅎㅎ 다 떨어지기 전에 미리 주문해둬야겠다
돈 찢으면 안대...?!ㅋㅋㅋ 귀요미 우리지유💕 역시 삥꾸가 잘 어울리는 딸랑구 내사랑 핑꾸꼰듀💖

#17개월아기 #17개월아기안녕 #17개월아기발달 #아기수면잠옷 #돈 #놔라 #딸래미 #딸스타그램 #딸랑구 #토끼 #토끼같은내새끼 #핑크공주 #핑크사랑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소통 #아기스타그램
언제 혼자앉아서
티비도보고 장난감도만지고 하려나🤔
다른맘들은
이순간이 너무 빠르게 갔다고는 하지만
난 얼른 맛있는 떡뻥도
이유식도 먹어주면좋겠네ㅡ싶다

#잘하고있는거겠지 #육아 #모르는거투성 #초보맘 #육아소통 #아들맘 #황금돼지띠아기 #2개월아기 #일상
언제 혼자앉아서 티비도보고 장난감도만지고 하려나🤔 다른맘들은 이순간이 너무 빠르게 갔다고는 하지만 난 얼른 맛있는 떡뻥도 이유식도 먹어주면좋겠네ㅡ싶다 #잘하고있는거겠지 #육아 #모르는거투성 #초보맘 #육아소통 #아들맘 #황금돼지띠아기 #2개월아기 #일상
#Repost @leafganic.official
• • • • • •
.
“리프가닉
안심에 행복을 더하다 #이벤트”
.
리프가닉의 대표 키워드
안심을 가지고 리프맘 리프대디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앞으로도 
리프가닉의 안심과 어떤 이벤트가 준비될지
많은 기대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참여방법
① 리프가닉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가 되어주세요! 
② 너무 설레이는 12월, 행복한 미소로 가득한
우리 아이의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해주세요
( 필수해시태그 @leafganic.official #안심기저귀
#리프가닉 #안심에행복을더하다 )
.
본 이벤트를 리그램해주시면 당첨확률은 upup!!
.
▶ 참여기간
2019년 12월 6일(금)~12월 11일(수)
.
▶ 당첨자 발표
2019년 12월 16일(월)
.
안심에 행복을 더하다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당첨자를 선정해 아래와 같이 #선물 을 드립니다.
.
-포켓포토 3명
-리프가닉 1팩 17명
.
#leafganic #리프가닉
#프리미엄 #프리미엄기저귀
#무표백기저귀 #오가닉기저귀
#밤기저귀 #밤기저귀추천
#안심기저귀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EVENT
#선물 #행복 #포켓포토
#안심에행복을더하다
#Repost @leafganic.official • • • • • • . “리프가닉 안심에 행복을 더하다 #이벤트” . 리프가닉의 대표 키워드 안심을 가지고 리프맘 리프대디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앞으로도 리프가닉의 안심과 어떤 이벤트가 준비될지 많은 기대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참여방법 ① 리프가닉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가 되어주세요!  ② 너무 설레이는 12월, 행복한 미소로 가득한 우리 아이의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해주세요 ( 필수해시태그 @leafganic.official #안심기저귀 #리프가닉 #안심에행복을더하다 ) . 본 이벤트를 리그램해주시면 당첨확률은 upup!! . ▶ 참여기간 2019년 12월 6일(금)~12월 11일(수) . ▶ 당첨자 발표 2019년 12월 16일(월) . 안심에 행복을 더하다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당첨자를 선정해 아래와 같이 #선물 을 드립니다. . -포켓포토 3명 -리프가닉 1팩 17명 . #leafganic #리프가닉 #프리미엄 #프리미엄기저귀 #무표백기저귀 #오가닉기저귀 #밤기저귀 #밤기저귀추천 #안심기저귀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EVENT #선물 #행복 #포켓포토 #안심에행복을더하다
Reposted from @yaya_korea_ (@get_regrann) -  야야 #타요컴팩트버스미끄럼틀
.
타요버스미끄럼틀이 미니사이즈로 찾아왔어요☺️
.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바로 그 타요 컴팩트 버스 미끄럼틀을 소개합니다❣️
.
✔기존 타요버스미끄럼틀보다 컴팩트해진 사이즈
✔미끄럼틀 + 운전놀이 + 아지트
✔안전 손잡이로 안심하고 즐기는 미끄럼틀
✔미끄럼방지 디자인의 미끄럼틀 계단
.
윙크 타요 스티커가 추가되어 얼굴 표정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까지😉
.
올겨울 집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타요컴팩트버스미끄럼틀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오늘까지 진행되는 타요컴팩트버스미끄럼틀 미즈넷 체험단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야야미끄럼틀 #미끄럼틀 #타요버스미끄럼틀 #타요미끄럼틀 #유아용품 #육아용품 #베이비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 #regrann
Reposted from @yaya_korea_ (@get_regrann) - 야야 #타요컴팩트버스미끄럼틀 . 타요버스미끄럼틀이 미니사이즈로 찾아왔어요☺️ .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바로 그 타요 컴팩트 버스 미끄럼틀을 소개합니다❣️ . ✔기존 타요버스미끄럼틀보다 컴팩트해진 사이즈 ✔미끄럼틀 + 운전놀이 + 아지트 ✔안전 손잡이로 안심하고 즐기는 미끄럼틀 ✔미끄럼방지 디자인의 미끄럼틀 계단 . 윙크 타요 스티커가 추가되어 얼굴 표정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까지😉 . 올겨울 집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타요컴팩트버스미끄럼틀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오늘까지 진행되는 타요컴팩트버스미끄럼틀 미즈넷 체험단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야야미끄럼틀 #미끄럼틀 #타요버스미끄럼틀 #타요미끄럼틀 #유아용품 #육아용품 #베이비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 #regrann
D+424 ღ
적응기간 일주일만에 첫 차량등원ㅎㅎ
차타고 빠빠이 하는데 울지도않고 잘도착해서 엄마 찾지도않고 맞춤반 시간 꽉 채워서 잘먹고 잘자고 잘놀다 온 아들래미👍🏻👍🏻❤️
오늘도 칭찬해🙂🙂
#도치맘
D+424 ღ 적응기간 일주일만에 첫 차량등원ㅎㅎ 차타고 빠빠이 하는데 울지도않고 잘도착해서 엄마 찾지도않고 맞춤반 시간 꽉 채워서 잘먹고 잘자고 잘놀다 온 아들래미👍🏻👍🏻❤️ 오늘도 칭찬해🙂🙂 #도치맘
생후623•ɞ•
⠀⠀⠀⠀⠀⠀⠀⠀⠀⠀⠀⠀⠀⠀⠀⠀⠀⠀⠀⠀⠀⠀⠀⠀⠀⠀⠀⠀⠀⠀⠀⠀⠀⠀⠀ ⠀⠀⠀⠀⠀⠀⠀⠀⠀⠀⠀⠀⠀⠀⠀⠀⠀⠀⠀⠀⠀⠀⠀⠀⠀⠀⠀⠀ ⠀⠀⠀⠀⠀ ⠀⠀ 드디어. 우리집이도 트리가🤭 어려서부터 트리를 꾸며본일도 없고.. 결혼 하고서도 그냥 벽에 전구트리 하며 기분만 냈는데.. 작은거지만 설이를 위해 트리 준비!! 다행히 너무 좋아라하는 딸❤️ 고마워 네가 좋아하니 엄마아빠는 더더 행복하다^^^^
.
.

#전설 #전설그램 #전설이되다 #설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황금개띠딸 #딸램맘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내딸그램 #20개월 #트리 #첫마디 #우와 #리액션고맙 #반짝반짝 #표정은 #핸폰뺏겨서 #설무룩
생후623•ɞ• ⠀⠀⠀⠀⠀⠀⠀⠀⠀⠀⠀⠀⠀⠀⠀⠀⠀⠀⠀⠀⠀⠀⠀⠀⠀⠀⠀⠀⠀⠀⠀⠀⠀⠀⠀ ⠀⠀⠀⠀⠀⠀⠀⠀⠀⠀⠀⠀⠀⠀⠀⠀⠀⠀⠀⠀⠀⠀⠀⠀⠀⠀⠀⠀ ⠀⠀⠀⠀⠀ ⠀⠀ 드디어. 우리집이도 트리가🤭 어려서부터 트리를 꾸며본일도 없고.. 결혼 하고서도 그냥 벽에 전구트리 하며 기분만 냈는데.. 작은거지만 설이를 위해 트리 준비!! 다행히 너무 좋아라하는 딸❤️ 고마워 네가 좋아하니 엄마아빠는 더더 행복하다^^^^ . . #전설 #전설그램 #전설이되다 #설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황금개띠딸 #딸램맘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내딸그램 #20개월 #트리 #첫마디 #우와 #리액션고맙 #반짝반짝 #표정은 #핸폰뺏겨서 #설무룩
아린이 아빠 생일 제1탄 🎉
feat.엄마때매 피곤한 아린
아린이 아빠 생일 제1탄 🎉 feat.엄마때매 피곤한 아린
뉑..멍멍이 마니 이뿌해줄게용🤭🤭
.
우리뚜지 망부석이여
앉아서 강아지옆에 자리하심🗿
.
.
바둑이가 생각나서 모래도그만하시고
강아지 만져야겟땀시롱🤭🤭
.
.
4-5갤된 아직애기강쥐
이빨로 앙앙거려서 뚜지코트 올풀어났넹.,.
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
.
#딸#딸램#딸래미#딸스타그램#양띠아기#청양띠#양띠#공주님#baby#아기#애기#유아#애스타그램#베이비인스타#세젤예#세젤귀#졸귀탱#럽스타그램#딸바보#육아#육아그램#육아소통#일상#소통#좋아요
뉑..멍멍이 마니 이뿌해줄게용🤭🤭 . 우리뚜지 망부석이여 앉아서 강아지옆에 자리하심🗿 . . 바둑이가 생각나서 모래도그만하시고 강아지 만져야겟땀시롱🤭🤭 . . 4-5갤된 아직애기강쥐 이빨로 앙앙거려서 뚜지코트 올풀어났넹.,. 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 . #딸#딸램#딸래미#딸스타그램#양띠아기#청양띠#양띠#공주님#baby#아기#애기#유아#애스타그램#베이비인스타#세젤예#세젤귀#졸귀탱#럽스타그램#딸바보#육아#육아그램#육아소통#일상#소통#좋아요
🐯
떡사세요
#본격장꾸모드
#문센데휘🖤
오빠가 들어오지 말라고 닫아놓은 방문 열고 들어가기...ㅋㅋㅋㅋㅋㅋㅋㅋ
뽀로로 보고 왜 기겁해ㅋㅋㅋㅋㅋㅋ😂😂
애들은 일찍 잠들었는데 미세가 최악에 자꾸 열나서 패스😭😭
일찍 자는 수남매 칭찬해👏👏👏
.
.
.
.
.
.
.
.
.
.
.
.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 #아들맘 #딸맘 #남매맘 #도치맘 #닭띠맘 #검단맘 #수호천사 #미카엘 #수호랑이 #사랑해 #돼지띠맘 #꾸르복쓰 #육아일기 #육아소통 #줌마그램 #아기모델 #아이모델에이전시 #아이모델에이전시소속모델 #32개월아기 #8개월아기
오빠가 들어오지 말라고 닫아놓은 방문 열고 들어가기...ㅋㅋㅋㅋㅋㅋㅋㅋ 뽀로로 보고 왜 기겁해ㅋㅋㅋㅋㅋㅋ😂😂 애들은 일찍 잠들었는데 미세가 최악에 자꾸 열나서 패스😭😭 일찍 자는 수남매 칭찬해👏👏👏 . . . . . . . . . . . .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 #아들맘 #딸맘 #남매맘 #도치맘 #닭띠맘 #검단맘 #수호천사 #미카엘 #수호랑이 #사랑해 #돼지띠맘 #꾸르복쓰 #육아일기 #육아소통 #줌마그램 #아기모델 #아이모델에이전시 #아이모델에이전시소속모델 #32개월아기 #8개월아기
#연말분위기가안나 
아파트관내 헬스장에서
오늘 꼭두새벽부터 #종합검진 받으로 간 병원에서 
올해 트리를 보다니😅
연말분위가가 안나네.
갈수록 더 하는것같은 슬픈 예감.
ㆍ
아기 키우는 일년동안 나의 검진은 까맣게 잊고 있다가 회사에서 전화와서 막차로 검진받으러 갔는데 연말이라 그런지 일찍 갔는데도 오래걸리더라.
돌 지나고 검진하게 되서 좋은기회같다!
아무쪼록 별다른 이상없기를🙏
#엄마가건강해야 #아기도건강하지
ㆍ
몇일전 이케아에 갔는데 거기가니 그나마 #연말분위기 가 나더라.
아기자기 트리랑 장식이 예뻐보여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오빠에게 말하니.
나중에 버리게되고 짐되고 의미없는거라며... 딸아기도 해줘도 모른다며..🤣 지극히 현실적인 이야기만 하는 우리오빠 ㅋㅋㅋㅋㅋ
그래 그래 결국은 이쁜 트리와 장식은 거둬두고 맘에드는 목욕가운과 턱받이만 골라서 사가지고 왔더라는~~~~
#현실부부 🤣
ㆍ
그래도..이대로 연말이 지나고
한살이 더 먹어가는건 마흔이 넘는 오빠도 원하는건 아니잖아?!ㅋㅋㅋ
비록 분위기는 안나지만 세식구 건강하게 소소한 연말 잘 보내보자아🙏
#출산후건강검진#조금떨려
#연말#올해도얼마안남은거실화냐
#시간이초고속
#이케아트리와장식이눈에밟혀
#소소하고건강한연말준비
#육아소통#도치맘#딸바보
#연말분위기가안나 아파트관내 헬스장에서 오늘 꼭두새벽부터 #종합검진 받으로 간 병원에서 올해 트리를 보다니😅 연말분위가가 안나네. 갈수록 더 하는것같은 슬픈 예감. ㆍ 아기 키우는 일년동안 나의 검진은 까맣게 잊고 있다가 회사에서 전화와서 막차로 검진받으러 갔는데 연말이라 그런지 일찍 갔는데도 오래걸리더라. 돌 지나고 검진하게 되서 좋은기회같다! 아무쪼록 별다른 이상없기를🙏 #엄마가건강해야 #아기도건강하지 ㆍ 몇일전 이케아에 갔는데 거기가니 그나마 #연말분위기 가 나더라. 아기자기 트리랑 장식이 예뻐보여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오빠에게 말하니. 나중에 버리게되고 짐되고 의미없는거라며... 딸아기도 해줘도 모른다며..🤣 지극히 현실적인 이야기만 하는 우리오빠 ㅋㅋㅋㅋㅋ 그래 그래 결국은 이쁜 트리와 장식은 거둬두고 맘에드는 목욕가운과 턱받이만 골라서 사가지고 왔더라는~~~~ #현실부부 🤣 ㆍ 그래도..이대로 연말이 지나고 한살이 더 먹어가는건 마흔이 넘는 오빠도 원하는건 아니잖아?!ㅋㅋㅋ 비록 분위기는 안나지만 세식구 건강하게 소소한 연말 잘 보내보자아🙏 #출산후건강검진#조금떨려 #연말#올해도얼마안남은거실화냐 #시간이초고속 #이케아트리와장식이눈에밟혀 #소소하고건강한연말준비 #육아소통#도치맘#딸바보
ㅠㅠ몇일머리아프고,
오한있다가 결국병원ㅠㅠ
열은37.7 ㅠㅠ
이거맞고,약처방받으면서도
애기한테괜찮냐고물어보고ㅋㅋ
신경쓰이고걱정되는건
어쩔수없나보다ㅠㅠ
#임신초기 #감기 #목감기
#수액 #비타민 #해열진통제 #닝겔 #9주
#예비맘 #예비맘소통 #초보맘 #육아소통
#쥐띠맘 #흰쥐띠 #육아 #소통 #초보엄마
#일상 #데일리 #daily
ㅠㅠ몇일머리아프고, 오한있다가 결국병원ㅠㅠ 열은37.7 ㅠㅠ 이거맞고,약처방받으면서도 애기한테괜찮냐고물어보고ㅋㅋ 신경쓰이고걱정되는건 어쩔수없나보다ㅠㅠ #임신초기 #감기 #목감기 #수액 #비타민 #해열진통제 #닝겔 #9주 #예비맘 #예비맘소통 #초보맘 #육아소통 #쥐띠맘 #흰쥐띠 #육아 #소통 #초보엄마 #일상 #데일리 #daily
⠀
🎈영국 No.1 아동출판브랜드
어스본 크리스마스 세트와 태엽북 시리즈 오픈합니다.
⠀
1) 크리스마스 세트
(전5권+양말1종) + 사은 선물 책 3권 추가로 드려요
크리스마스세트는 쿠폰적용없이 바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세요! ✔️공구특가 35,950
⠀
2) 어스본 태엽북 4종 세트
(레이싱카, 소방차, 기차, 버스)
상세페이지 상단 쿠폰 다운 받기->
구매하기 누른 후 쿠폰적용 ->
추가할인/판매자할인/중복할인 모두 클릭하여 구매하세요!
✔️공구특가 81,200
⠀
▫️공구기간: ~12월13(금)까지
▫️배송: 익일출고🚛
⠀
☕️ 구매하신분은 구매완료, 기대평을 구매하지않으신분도 친구소환, 리그램, 응원댓글등 달아주시면!
총 2 분!커피 쿠폰 보내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소이재이책공구x어스본🎈
⠀ 🎈영국 No.1 아동출판브랜드 어스본 크리스마스 세트와 태엽북 시리즈 오픈합니다. ⠀ 1) 크리스마스 세트 (전5권+양말1종) + 사은 선물 책 3권 추가로 드려요 크리스마스세트는 쿠폰적용없이 바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세요! ✔️공구특가 35,950 ⠀ 2) 어스본 태엽북 4종 세트 (레이싱카, 소방차, 기차, 버스) 상세페이지 상단 쿠폰 다운 받기-> 구매하기 누른 후 쿠폰적용 -> 추가할인/판매자할인/중복할인 모두 클릭하여 구매하세요! ✔️공구특가 81,200 ⠀ ▫️공구기간: ~12월13(금)까지 ▫️배송: 익일출고🚛 ⠀ ☕️ 구매하신분은 구매완료, 기대평을 구매하지않으신분도 친구소환, 리그램, 응원댓글등 달아주시면! 총 2 분!커피 쿠폰 보내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소이재이책공구x어스본🎈
오랜만에 사딘😍 
할미랑 카페 데이튜 좋아유ఇ​
함므니 해줬는데 카메라 들이대면 안해줌ㅠㅠ마지막에 작게 한번 해줌ㅋ
오랜만에 사딘😍 할미랑 카페 데이튜 좋아유ఇ​ 함므니 해줬는데 카메라 들이대면 안해줌ㅠㅠ마지막에 작게 한번 해줌ㅋ
.
#남편요리그램 애 본다고 하루종일 올케 먹지도 못한다고
안쓰럽다며 요 며칠 저녁 열쉬미해주네,,, 😊
소스까지 직접 만들어서 파슷하 !!! jmt !! 사룽해 벼라애비야
. #남편요리그램 애 본다고 하루종일 올케 먹지도 못한다고 안쓰럽다며 요 며칠 저녁 열쉬미해주네,,, 😊 소스까지 직접 만들어서 파슷하 !!! jmt !! 사룽해 벼라애비야
요맘때 많이들 찾으시는 것!
아이들 기관지랑
감기예방 위해서
배도라지즙 가져왔어요~👏
.
배 85% + 도라지 15%
오직 국내산 배와
도라지만으로!
첨가물없이 진하게 만든
루솔 진한 배도라지즙🧡
.
달달한 맛이라서
아이들이 음료처럼
정말 잘 마시구요~😋
.
빨대가 필요없는
편리한 스파우트 파우치 형식으로
먹기에도 편한건 물론,
외출시 이동할때도
가방안에 하나씩 쏙 넣어
갖고다니기도 좋아요👍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템 #육아용품 #육아소통환영 #육아맘소통 #육아템빨 #육아템공유 #육아그램 #육아템공구 #육아용품추천 #유아용품 #딸램그램 #22개월 #두돌아기 #닭띠아기 #젊줌마 #유아쇼핑몰 #공동구매 #배도라지즙 #배즙 #유아음료
요맘때 많이들 찾으시는 것! 아이들 기관지랑 감기예방 위해서 배도라지즙 가져왔어요~👏 . 배 85% + 도라지 15% 오직 국내산 배와 도라지만으로! 첨가물없이 진하게 만든 루솔 진한 배도라지즙🧡 . 달달한 맛이라서 아이들이 음료처럼 정말 잘 마시구요~😋 . 빨대가 필요없는 편리한 스파우트 파우치 형식으로 먹기에도 편한건 물론, 외출시 이동할때도 가방안에 하나씩 쏙 넣어 갖고다니기도 좋아요👍 .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템 #육아용품 #육아소통환영 #육아맘소통 #육아템빨 #육아템공유 #육아그램 #육아템공구 #육아용품추천 #유아용품 #딸램그램 #22개월 #두돌아기 #닭띠아기 #젊줌마 #유아쇼핑몰 #공동구매 #배도라지즙 #배즙 #유아음료
지아율이의 다섯번째 겨울✨#사랑둥이
지아율이의 다섯번째 겨울✨#사랑둥이
⠀⠀⠀
⠀⠀⠀
아린이는 오늘도 국만 다먹고,,과일만 리필^^
찜닭은 한입 단호박은 한입먹고 뱉고,,^^
설이는 찜닭 살발라주려고 식판가져가니깐 울고불곸ㅋㅋ기염댕이
아린이 편식땜에 증말 밥하기시러지는데,,
그래도 골고루잘먹길바래서 식단짜고노력하는중,,
애들먹이고 주방정리하고 밥차리고 치우는동안 어지럽힌 안방정리하는데,,늘상있는일인데 오늘 처음으로 치우면서 서러웠음,,ㅋㅋㅋㅋㅠㅠ
난 아직 저녁도못먹고ㅠㅠㅠㅠㅠㅠ
⠀⠀⠀
#임산부 
#셋째 
#임신7개월
⠀⠀⠀ ⠀⠀⠀ 아린이는 오늘도 국만 다먹고,,과일만 리필^^ 찜닭은 한입 단호박은 한입먹고 뱉고,,^^ 설이는 찜닭 살발라주려고 식판가져가니깐 울고불곸ㅋㅋ기염댕이 아린이 편식땜에 증말 밥하기시러지는데,, 그래도 골고루잘먹길바래서 식단짜고노력하는중,, 애들먹이고 주방정리하고 밥차리고 치우는동안 어지럽힌 안방정리하는데,,늘상있는일인데 오늘 처음으로 치우면서 서러웠음,,ㅋㅋㅋㅋㅠㅠ 난 아직 저녁도못먹고ㅠㅠㅠㅠㅠㅠ ⠀⠀⠀ #임산부 #셋째 #임신7개월
처음 키카가봤는데 너무잘놀아서좋다 😚
놀거리가 많아서 혼자놀아도 안심심하겟네👍
.
.
.
.
.
.
.
.
.
.
#생후300일째  #육아일기 #일상소통 #데일리 #육아소통 #키즈카페 #아기가발  #딸그램 #아기모델 #아기모델모집 #육아맞팔 #귀여운아기 #예쁜아기 #좋반 #맞팔해요#follw #likeforfollow
처음 키카가봤는데 너무잘놀아서좋다 😚 놀거리가 많아서 혼자놀아도 안심심하겟네👍 . . . . . . . . . . #생후300일째 #육아일기 #일상소통 #데일리 #육아소통 #키즈카페 #아기가발 #딸그램 #아기모델 #아기모델모집 #육아맞팔 #귀여운아기 #예쁜아기 #좋반 #맞팔해요#follw #likeforfollow
밖은추워도 안은 너무 따숩👪
어두워지니 사람들이 우르르르

#제주도#신화월드#온수풀
#세상자상한아빠목소리#아들똥바보
#내한테도그래봐라ㅋㅋ
밖은추워도 안은 너무 따숩👪 어두워지니 사람들이 우르르르 #제주도#신화월드#온수풀 #세상자상한아빠목소리#아들똥바보 #내한테도그래봐라ㅋㅋ
다들 애기 개월수 어떻게 계산하세요?
어플을 받아서 하고 있는데
두개의 어플이 개월수가 다르게 계산이 되고 있더라구요🙄
⠀
그리고 인터넷으로 보니 181일부터 6갤이라 했는데 왜 어플은 두개다 5갤후반인걸까요...? ㅠㅠ
⠀
⠀
계산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
좋은 아이폰 어플 아시분 좀 알려주세용
⠀
⠀
⠀
#초보엄마멘붕 #개월수계산
⠀
다들 애기 개월수 어떻게 계산하세요? 어플을 받아서 하고 있는데 두개의 어플이 개월수가 다르게 계산이 되고 있더라구요🙄 ⠀ 그리고 인터넷으로 보니 181일부터 6갤이라 했는데 왜 어플은 두개다 5갤후반인걸까요...? ㅠㅠ ⠀ ⠀ 계산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 좋은 아이폰 어플 아시분 좀 알려주세용 ⠀ ⠀ ⠀ #초보엄마멘붕 #개월수계산
우왕 
이제 곧 30주가 되다니🧡
약 70일 뒤면 만나는 구나 찰떡아!
2020년에는 우리 가정에 큰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 두렵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하지만, 허벅지와 팔에 새긴 문신처럼 우리 가족은 다 잘될거야🧡 사랑한단다 아가야🧡
우왕 이제 곧 30주가 되다니🧡 약 70일 뒤면 만나는 구나 찰떡아! 2020년에는 우리 가정에 큰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 두렵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하지만, 허벅지와 팔에 새긴 문신처럼 우리 가족은 다 잘될거야🧡 사랑한단다 아가야🧡
#정말진짜동물탐험 #책스타그램 #자연책
아이가 엄청 좋아하는 책!
캐나다에서는 베스터셀러, 스테디셀러이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신작이 나온다는!!
식물만 먹는 피라냐도 있고
백상어나 악어상어등의 새끼는
엄마 뱃속에서 서로를 잡아 먹기도하고😱😱
몰랐던 사실을 알게 해 주는 탐구책📚📖
어려운 단어는 알기 쉽게 뒤에 정리되어 있어서
스스로 찾아보며 자기주도학습까지 이끌어내기!
이제는 패드를 안사도 책만 살 수 있다네~?!
더 궁금한점은 저에게 DM주셔도 되고
따로 연락주셔도 되용~!!
#웅진북큐레이터 
#널축복해 #하나님의 #만족함이되렴 #쮸야스타그램 #쑤야스타그램 #크리스찬 #아들맘 #6살 #말띠맘 #2살 #개띠맘 #육아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형제스타그램 #부산맘 #데일리 #럽스타그램 #맞팔 #육아소통 #lovely #l4l #f4f #follow #instagram
#정말진짜동물탐험 #책스타그램 #자연책 아이가 엄청 좋아하는 책! 캐나다에서는 베스터셀러, 스테디셀러이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신작이 나온다는!! 식물만 먹는 피라냐도 있고 백상어나 악어상어등의 새끼는 엄마 뱃속에서 서로를 잡아 먹기도하고😱😱 몰랐던 사실을 알게 해 주는 탐구책📚📖 어려운 단어는 알기 쉽게 뒤에 정리되어 있어서 스스로 찾아보며 자기주도학습까지 이끌어내기! 이제는 패드를 안사도 책만 살 수 있다네~?! 더 궁금한점은 저에게 DM주셔도 되고 따로 연락주셔도 되용~!! #웅진북큐레이터 #널축복해 #하나님의 #만족함이되렴 #쮸야스타그램 #쑤야스타그램 #크리스찬 #아들맘 #6살 #말띠맘 #2살 #개띠맘 #육아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형제스타그램 #부산맘 #데일리 #럽스타그램 #맞팔 #육아소통 #lovely #l4l #f4f #follow #instagram
#생후1782일
#생후326일
.
.
또 아프다..
또 열이 난다..
하나 다 나아가면 또 하나아프고ㅠㅠ
짐 거의 4갤째 약 번갈아가며 먹이는중ㅠ
해열제효고 톡톡히 보고 낼부턴 열 나지않기를ㅠ
.
.
#육아스타그램 #육아그램 #내딸래미 #내아들래미 #인스타베이비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도치맘 #만59개월어린이 #5살첫째 #만10개월아기 #1살둘째  #육아소통 #육아일상 #일산맘 #애둘맘 #세젤귀 #세젤예 #딸맘 #아들맘
#생후1782일 #생후326일 . . 또 아프다.. 또 열이 난다.. 하나 다 나아가면 또 하나아프고ㅠㅠ 짐 거의 4갤째 약 번갈아가며 먹이는중ㅠ 해열제효고 톡톡히 보고 낼부턴 열 나지않기를ㅠ . . #육아스타그램 #육아그램 #내딸래미 #내아들래미 #인스타베이비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도치맘 #만59개월어린이 #5살첫째 #만10개월아기 #1살둘째  #육아소통 #육아일상 #일산맘 #애둘맘 #세젤귀 #세젤예 #딸맘 #아들맘
#4살연우_2살시우

둘 데리고 혼자 병원가는건 정말 힘듦🤤
낮엔 아무 증상 없는데
아침에 일어난 직후에만 기침하기 시작🤧
더 심해질까봐 미세먼지 뚫고 다녀옴ㅠㅠ
이제 춥지 추워🥶
⠀⠀⠀⠀⠀⠀⠀⠀⠀⠀
#까불이두명
#감기의계절
#김슈사이즈4T실화?
#4살연우_2살시우 둘 데리고 혼자 병원가는건 정말 힘듦🤤 낮엔 아무 증상 없는데 아침에 일어난 직후에만 기침하기 시작🤧 더 심해질까봐 미세먼지 뚫고 다녀옴ㅠㅠ 이제 춥지 추워🥶 ⠀⠀⠀⠀⠀⠀⠀⠀⠀⠀ #까불이두명 #감기의계절 #김슈사이즈4T실화?
#Repost @daekyo_babytv (@get_repost)
・・・
#알루하우스 #이벤트

기존에 빨간코알루에서 빨간코가 넘나 돋보이고 사랑스러운 코코코알루로 변경된 알루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알루 @cococo_alloo -
#코코코알루 #알루하우스 #대교베이비TV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알루 #눈높이 #눈높이알루 #코코코알루 
#babytv #kidstv #baby #kids #event #christmas
#Repost @daekyo_babytv (@get_repost) ・・・ #알루하우스 #이벤트 기존에 빨간코알루에서 빨간코가 넘나 돋보이고 사랑스러운 코코코알루로 변경된 알루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알루 @cococo_alloo - #코코코알루 #알루하우스 #대교베이비TV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알루 #눈높이 #눈높이알루 #코코코알루 #babytv #kidstv #baby #kids #event #christmas
12월생 삼총사 어린이집 첫 생일파티
친구들 축하만 해주다가 오늘은 주인공이라고 엄청 좋아했단다🤣😂
오늘이 진짜 생일인줄 아는거같아😅

#1087일#36개월#육아일기#도치맘#아들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맘스타그램#육아#애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원숭이띠아기#소통#육아소통#baby#셀피#selfie#daily#일상#좋아요#데일리#인스타
12월생 삼총사 어린이집 첫 생일파티 친구들 축하만 해주다가 오늘은 주인공이라고 엄청 좋아했단다🤣😂 오늘이 진짜 생일인줄 아는거같아😅 
#1087일#36개월#육아일기#도치맘#아들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맘스타그램#육아#애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원숭이띠아기#소통#육아소통#baby#셀피#selfie#daily#일상#좋아요#데일리#인스타
오늘도..외식..🤣
⠀⠀⠀⠀⠀ ⠀ ⠀⠀⠀⠀⠀⠀ ⠀⠀⠀⠀⠀ ⠀⠀⠀ ⠀ ⠀
요즘 계속 친정에 있던가 밖에 볼일잇어서 나가다 보니 집밥안해먹은지 엄청 오래된거같다😂
⠀⠀⠀⠀⠀ ⠀ ⠀⠀⠀⠀⠀⠀ ⠀⠀⠀⠀⠀ ⠀⠀⠀ ⠀ ⠀
쥬스사달라고 진상진상 🐕진상🤪
⠀⠀⠀⠀⠀ ⠀ ⠀⠀⠀⠀⠀⠀ ⠀⠀⠀⠀⠀ ⠀⠀⠀ ⠀ ⠀
난 혼내니까 나한테 안그런데 아빠가 만만해서 맨날 아빠한테... 허허  어쨋든 오늘 하루도 끝...!
⠀⠀⠀⠀⠀ ⠀ ⠀⠀⠀⠀⠀⠀ ⠀⠀⠀⠀⠀ ⠀⠀⠀ ⠀ ⠀
⠀⠀⠀⠀⠀ ⠀ ⠀⠀⠀⠀⠀⠀ ⠀⠀⠀⠀⠀ ⠀⠀⠀ ⠀ ⠀
#30개월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소통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오늘도..외식..🤣 ⠀⠀⠀⠀⠀ ⠀ ⠀⠀⠀⠀⠀⠀ ⠀⠀⠀⠀⠀ ⠀⠀⠀ ⠀ ⠀ 요즘 계속 친정에 있던가 밖에 볼일잇어서 나가다 보니 집밥안해먹은지 엄청 오래된거같다😂 ⠀⠀⠀⠀⠀ ⠀ ⠀⠀⠀⠀⠀⠀ ⠀⠀⠀⠀⠀ ⠀⠀⠀ ⠀ ⠀ 쥬스사달라고 진상진상 🐕진상🤪 ⠀⠀⠀⠀⠀ ⠀ ⠀⠀⠀⠀⠀⠀ ⠀⠀⠀⠀⠀ ⠀⠀⠀ ⠀ ⠀ 난 혼내니까 나한테 안그런데 아빠가 만만해서 맨날 아빠한테... 허허 어쨋든 오늘 하루도 끝...! ⠀⠀⠀⠀⠀ ⠀ ⠀⠀⠀⠀⠀⠀ ⠀⠀⠀⠀⠀ ⠀⠀⠀ ⠀ ⠀ ⠀⠀⠀⠀⠀ ⠀ ⠀⠀⠀⠀⠀⠀ ⠀⠀⠀⠀⠀ ⠀⠀⠀ ⠀ ⠀ #30개월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소통 #아들맘 #육아스타그램
🐭설빔이벤트
⠀
하늘푸르메설빔 #아기모델모집 & #리그램이벤트 ෆ
⠀
안녕하세용 한별맘이예요 ꈍꈊꈍ

와-이사가 뭔지...이벤트할 정신이 없었어요??。•́︿•̀。 오랜만에 하는 이벤트는 하늘푸르메 모델 모집이에요🙈🙈〰️ 곧 나올 설한복 신상을 가장 먼저 입혀주실 분 모집해요🙋‍♀️ 옷을 받으시면 본인 피드에 후기 올려주시고, 착용샷은 제게 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총2명 선발 (여아1명, 남아1명)
⠀
참여자 70명이상 일시 여아모델1명 더 선발할게요😘 🌼참여방법
*하늘푸르메 팔로우
*본 피드 좋아요&리그램
*댓글에 이름/성별/키/몸무게/개월수 남겨주세요.
*친구 소환은 선택💕
⠀
🌼참여기간 : 12/1 지금 이순간~12/10 오후10시!!
⠀
🌼선발방법&참여자 혜택
*한별맘이 직접 뽑아요-(비공개계정은 죄송해요😥) 일상 피드 많으신 분 위주로 뽑을게요!
⠀
*참여자 전원 중 추첨하여 하늘푸르메 옷 구매권 3만원권 드릴게요! (요건 완전 랜덤!!!!!!)
⠀
*선발모델 발표 및 옷 구매권 당첨자 발표 모두 11일(수) 육퇴 후!!!
⠀
#아기모델 #아기서포터즈 #아동한복모델 #아동복모델 #키즈모델 #설빔 #아기한복공구 #하늘푸르메모델 #아기옷가을신상 #심쿵룩 #딸룩 #딸맘 #육아소통 #좋아요 #개띠맘
🐭설빔이벤트 ⠀ 하늘푸르메설빔 #아기모델모집 & #리그램이벤트 ෆ ⠀ 안녕하세용 한별맘이예요 ꈍꈊꈍ 와-이사가 뭔지...이벤트할 정신이 없었어요??。•́︿•̀。 오랜만에 하는 이벤트는 하늘푸르메 모델 모집이에요🙈🙈〰️ 곧 나올 설한복 신상을 가장 먼저 입혀주실 분 모집해요🙋‍♀️ 옷을 받으시면 본인 피드에 후기 올려주시고, 착용샷은 제게 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총2명 선발 (여아1명, 남아1명) ⠀ 참여자 70명이상 일시 여아모델1명 더 선발할게요😘 🌼참여방법 *하늘푸르메 팔로우 *본 피드 좋아요&리그램 *댓글에 이름/성별/키/몸무게/개월수 남겨주세요. *친구 소환은 선택💕 ⠀ 🌼참여기간 : 12/1 지금 이순간~12/10 오후10시!! ⠀ 🌼선발방법&참여자 혜택 *한별맘이 직접 뽑아요-(비공개계정은 죄송해요😥) 일상 피드 많으신 분 위주로 뽑을게요! ⠀ *참여자 전원 중 추첨하여 하늘푸르메 옷 구매권 3만원권 드릴게요! (요건 완전 랜덤!!!!!!) ⠀ *선발모델 발표 및 옷 구매권 당첨자 발표 모두 11일(수) 육퇴 후!!! ⠀ #아기모델 #아기서포터즈 #아동한복모델 #아동복모델 #키즈모델 #설빔 #아기한복공구 #하늘푸르메모델 #아기옷가을신상 #심쿵룩 #딸룩 #딸맘 #육아소통 #좋아요 #개띠맘
주지말랬는데 줬다
주지말랬는데 줬다
.
.
내피드에 캐리언니를 올리게 될줄이야 ㅋㅋ
오늘 회사로 촬영 온 캐리언니.
채은이를 위해 같이 사진과 사인까지 ❤️
.
.
#엄마뿌듯
#딸맘
. . 내피드에 캐리언니를 올리게 될줄이야 ㅋㅋ 오늘 회사로 촬영 온 캐리언니. 채은이를 위해 같이 사진과 사인까지 ❤️ . . #엄마뿌듯 #딸맘
ㅠㅠ 💛
ㅠㅠ 💛
⠀
⠀
대디맘 송월타월 호텔수건 돌답례품 제작시 쏟아지는 혜택!
1."무료증정" 서비스 12가지 제공
2.공동구매할인(3주전구매할인 중복가능)
3.푸짐한 후기사은품증정
4.3주전구매할인(1장당 100원할인)
⠀
-3인이상 공동구매시-공구장150원,공구원100원 할인
-5인이상 공동구매시-공구장200원,공구원150원 할인
(단,50장이상 주문시 서비스제공)
⠀
&기업 및 단체수건 답례품 주문안내&
1.대디맘홈페이지 접속
2.기업/단체수건 카테고리 클릭
3.옵션별로 문구기재 및 옵션선택
4.첨부파일이 있다면 ddmm09@naver.com으로 전송
5.주문하기
6.유선으로 추가자수비용 안내받기
7.시안확인+시안확정
8.제작진행
⠀
대디맘은 송월타월 공식 온라인스토어로써
100%송월타월만을 판매합니다.
이외에 다른 브랜드 제품은 판매하지않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daddy-mom.com/
⠀
#강서맘 #인천맘 #서울맘 #수원맘
#청주맘 #동탄맘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개띠맘 #개띠아기
#인계동 #9개월아기 #10개월아기
#부산맘 #전주맘 #강원맘 #평택맘
#오산맘 #광주맘 #대구맘 #대전맘
#소통 #돌답례품수건 #대디맘
⠀ ⠀ 대디맘 송월타월 호텔수건 돌답례품 제작시 쏟아지는 혜택! 1."무료증정" 서비스 12가지 제공 2.공동구매할인(3주전구매할인 중복가능) 3.푸짐한 후기사은품증정 4.3주전구매할인(1장당 100원할인) ⠀ -3인이상 공동구매시-공구장150원,공구원100원 할인 -5인이상 공동구매시-공구장200원,공구원150원 할인 (단,50장이상 주문시 서비스제공) ⠀ &기업 및 단체수건 답례품 주문안내& 1.대디맘홈페이지 접속 2.기업/단체수건 카테고리 클릭 3.옵션별로 문구기재 및 옵션선택 4.첨부파일이 있다면 ddmm09@naver.com으로 전송 5.주문하기 6.유선으로 추가자수비용 안내받기 7.시안확인+시안확정 8.제작진행 ⠀ 대디맘은 송월타월 공식 온라인스토어로써 100%송월타월만을 판매합니다. 이외에 다른 브랜드 제품은 판매하지않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daddy-mom.com/ ⠀ #강서맘 #인천맘 #서울맘 #수원맘 #청주맘 #동탄맘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개띠맘 #개띠아기 #인계동 #9개월아기 #10개월아기 #부산맘 #전주맘 #강원맘 #평택맘 #오산맘 #광주맘 #대구맘 #대전맘 #소통 #돌답례품수건 #대디맘
#오늘도쭈니하세요 .
.
잘자 우래기
#육퇴 🤫이따만나🤫
#오늘도쭈니하세요 . . 잘자 우래기 #육퇴 🤫이따만나🤫
하은아 잘자〰️ 내일 아침7시에 만나 우리🎡🎈
하은아 잘자〰️ 내일 아침7시에 만나 우리🎡🎈
+1427 𖤐

퇴근한 날 보자마자 👧🏻 엄마, 오랜만에 캠핑하까
추운데 어떻게 하냐고 했더니 잠바 입으면 된다고
맞는 말이라 뭐라 받아칠 말이 떠오르지 않아 🤷🏻‍♀️
+1427 𖤐 퇴근한 날 보자마자 👧🏻 엄마, 오랜만에 캠핑하까 추운데 어떻게 하냐고 했더니 잠바 입으면 된다고 맞는 말이라 뭐라 받아칠 말이 떠오르지 않아 🤷🏻‍♀️
◡̈
오늘은 문센데이
걷기 시작하니까 앉아있기 싫어서
잡아오면 도망가는게 반복
나무꾼 컨셉은 확실히 잡아서
나무를 막 번쩍번쩍 들고 댕겨요
첫번때 영상은 나름 개인기랄까
먹을꺼 줘도 쪼쪼를 못뱉었는데
요샌 툭툭 뱉고 잘 받아먹어요🤣
마지막 사진은 아빠랑 부딪히고
배도라지쥬스로 심신안정중인 떠아
#생후317일
#문센중제일힘든하루_너말고_엄마가
◡̈ 오늘은 문센데이 걷기 시작하니까 앉아있기 싫어서 잡아오면 도망가는게 반복 나무꾼 컨셉은 확실히 잡아서 나무를 막 번쩍번쩍 들고 댕겨요 첫번때 영상은 나름 개인기랄까 먹을꺼 줘도 쪼쪼를 못뱉었는데 요샌 툭툭 뱉고 잘 받아먹어요🤣 마지막 사진은 아빠랑 부딪히고 배도라지쥬스로 심신안정중인 떠아 #생후317일 #문센중제일힘든하루_너말고_엄마가
♥️
맘에 들어 내 옆머리 😌
#생후21일#곱슬머리#곱슬머리아기
♥️ 맘에 들어 내 옆머리 😌 #생후21일#곱슬머리#곱슬머리아기
#첫줄
색감보소 ✨✨
프* 로고 케이스 ❤️🧡
simple is best
톡 달아도 이쁘지만, 전 단독으로
사용하는게 이 케이스 멋인거 같아요^^
커플템으로도,우정템으로,선물용으로도 ✨✨
문의주세요 🌿🎈
.
.
.
.
✔️프*로고케이스
✔️simple is best
✔️카톡 luvme2137
✔️ᴅᴍ 가능
.
.
.
.
#폰케이스#아이폰케이스#갤럭시케이스
#첫줄 색감보소 ✨✨ 프* 로고 케이스 ❤️🧡 simple is best 톡 달아도 이쁘지만, 전 단독으로 사용하는게 이 케이스 멋인거 같아요^^ 커플템으로도,우정템으로,선물용으로도 ✨✨ 문의주세요 🌿🎈 . . . . ✔️프*로고케이스 ✔️simple is best ✔️카톡 luvme2137 ✔️ᴅᴍ 가능 . . . . #폰케이스#아이폰케이스#갤럭시케이스
울아가 쑥쑥크는중이에요❣️
울아가 쑥쑥크는중이에요❣️
우리 새나 앞으로 할 엎드려뻗쳐를 미리미리 준비해두는 자세가 보기좋구나 성실하네 우래깅💜
우리 새나 앞으로 할 엎드려뻗쳐를 미리미리 준비해두는 자세가 보기좋구나 성실하네 우래깅💜
⠀
⠀
형아 따라 아쿠아리움와서 눈 크게 뜨고 구경하는 루돌프 와니 🦌♥️
⠀
⠀ ⠀ 형아 따라 아쿠아리움와서 눈 크게 뜨고 구경하는 루돌프 와니 🦌♥️ ⠀
너무이쁜 똥강아지들♥️
근데 오도방정좀 안떨고 말좀 잘 들으면 안되겠니
화를 내면서도 미안한 애미맘😞
.
.
#직업과다르게시끄러운거싫어하는내가더싫다
#남매#지남매#누나랑동생#챙겨주니이쁘네
너무이쁜 똥강아지들♥️ 근데 오도방정좀 안떨고 말좀 잘 들으면 안되겠니 화를 내면서도 미안한 애미맘😞 . . #직업과다르게시끄러운거싫어하는내가더싫다 #남매#지남매#누나랑동생#챙겨주니이쁘네
얘들아 ㅋㅋㅋ아빠엄마 외박한다ㅋㅋㅋㅋ
#부부 #부부스타그램 #부부일상 #럽스타그램
얘들아 ㅋㅋㅋ아빠엄마 외박한다ㅋㅋㅋㅋ #부부 #부부스타그램 #부부일상 #럽스타그램
D+31 하루하루변해가는 원이..건강하게자라자 아들👼🏻
D+31 하루하루변해가는 원이..건강하게자라자 아들👼🏻
.
#jianigram🍒 .
‘감정’ 에 관련된 책을 읽으며 다양한 표정을 따라해보는 지안이. 동물들도 감정이 있다며 표정을 짓는 사진들을 보여주니 일단 네 얼굴로 따라하고 보는구나. 너가 이렇게 다양한 표정을 가지고 있었니😁🤣.
다양한 표정들을 색지에 그려서 코팅해 집에 있던 안쓰는 안경과 헤어밴드에 표정 그림을 떼었다 붙일 수 있게 해주었다. 이것을 보자마자 이게 뭐지 하면서 장난기 가득 웃음을 짓더니 하나하나 할 때마다 연신 쑥스러워하는데 이 쑥스러워하는 표정도 엄마가 그려 두고 싶구나. 엄마눈에 하트 백개 표정이야.
하나하나 붙여서 착용해보더니 Happy 행복한 표정 sleepy 졸린 표정이 가장 좋다고 한다. 어지러워요 dizzy 표정은 절대 안하는 너. 이럴 때도 아주 뚜렷한 너의 호불호.
책 속의 다양한 표정의 원숭이 친구를 프린트하여 보드에 하나씩 붙이며 표정을 따라하게 해보았다. 
슬퍼요, 걱정돼요, 놀랐어요 다 보드에 붙여본 뒤 뿌듯하게 보드를 들어보이는 지안이. 
마지막으로 감정카드들을 준 뒤, 엄마가 말하는 감정 맞혀보기. 1초만에 고르는 너. 너무 쉬웠구나. 
엄마에게 지금 네 나이에 맞게 감정을 감추지 말고 표현해주고 그리고 그 소중한 감정들을 오늘도 엄만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해.
다양한 감정들의 연속인 하루하루를 항상 함께 하자❤️ 함께 해주어 고마워!.
. #jianigram🍒 . ‘감정’ 에 관련된 책을 읽으며 다양한 표정을 따라해보는 지안이. 동물들도 감정이 있다며 표정을 짓는 사진들을 보여주니 일단 네 얼굴로 따라하고 보는구나. 너가 이렇게 다양한 표정을 가지고 있었니😁🤣. 다양한 표정들을 색지에 그려서 코팅해 집에 있던 안쓰는 안경과 헤어밴드에 표정 그림을 떼었다 붙일 수 있게 해주었다. 이것을 보자마자 이게 뭐지 하면서 장난기 가득 웃음을 짓더니 하나하나 할 때마다 연신 쑥스러워하는데 이 쑥스러워하는 표정도 엄마가 그려 두고 싶구나. 엄마눈에 하트 백개 표정이야. 하나하나 붙여서 착용해보더니 Happy 행복한 표정 sleepy 졸린 표정이 가장 좋다고 한다. 어지러워요 dizzy 표정은 절대 안하는 너. 이럴 때도 아주 뚜렷한 너의 호불호. 책 속의 다양한 표정의 원숭이 친구를 프린트하여 보드에 하나씩 붙이며 표정을 따라하게 해보았다. 슬퍼요, 걱정돼요, 놀랐어요 다 보드에 붙여본 뒤 뿌듯하게 보드를 들어보이는 지안이. 마지막으로 감정카드들을 준 뒤, 엄마가 말하는 감정 맞혀보기. 1초만에 고르는 너. 너무 쉬웠구나. 엄마에게 지금 네 나이에 맞게 감정을 감추지 말고 표현해주고 그리고 그 소중한 감정들을 오늘도 엄만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해. 다양한 감정들의 연속인 하루하루를 항상 함께 하자❤️ 함께 해주어 고마워!.
.
#어느날저녁
#날이좋아서
#아들이랑#노랑노랑해💛
.
.
#아빠힘내세요 😘
오늘은아빠없이우리두리🤱🏻
. #어느날저녁 #날이좋아서 #아들이랑#노랑노랑해💛 . . #아빠힘내세요 😘 오늘은아빠없이우리두리🤱🏻
입덧에 감기걸려서 골골되는 딸래미를
위한 엄마표 나물 반찬들
(나 아프다고 딸랑구랑 사위 굶기지 말라는 ㅋㅋㅋㅋㅋㅋ)
항상 고마워ㅠㅠㅠ 울엄마 사랑해❤️
.
.
#엄마표반찬들#울엄마최고 #사랑받는딸
입덧에 감기걸려서 골골되는 딸래미를 위한 엄마표 나물 반찬들 (나 아프다고 딸랑구랑 사위 굶기지 말라는 ㅋㅋㅋㅋㅋㅋ) 항상 고마워ㅠㅠㅠ 울엄마 사랑해❤️ . . #엄마표반찬들#울엄마최고 #사랑받는딸
언제까지 총맞아야하는가,
#날쏘고가라 😆😆😆😆😆
웃음소리힐링이긴한데,
🚨소리큼🚨
우리딸 호탕하게웃음,엄마소리극혐,총소리난리
언제까지 총맞아야하는가, #날쏘고가라 😆😆😆😆😆 웃음소리힐링이긴한데, 🚨소리큼🚨 우리딸 호탕하게웃음,엄마소리극혐,총소리난리
-
여기저기 들이 밀어본다 #거셀
얼굴도 얼굴인데 손부터 어색해서 망함

김콩알 트니트니 갔다가
키카에서 두시간 놀아줬더니
오는 길에 빵먹다 입 벌리고 기절 👻

#빠른육퇴 
근데 나도 #기절각
- 여기저기 들이 밀어본다 #거셀 얼굴도 얼굴인데 손부터 어색해서 망함 김콩알 트니트니 갔다가 키카에서 두시간 놀아줬더니 오는 길에 빵먹다 입 벌리고 기절 👻 #빠른육퇴 근데 나도 #기절각
50일의 기적.......?
아놔 🤦🏻‍♀️🤦🏻‍♀️🤦🏻‍♀️🤦🏻‍♀️
.
.
#1개월아기 #윤찬영아기 #생후50일 
#50일의기적 #개뿔
50일의 기적.......? 아놔 🤦🏻‍♀️🤦🏻‍♀️🤦🏻‍♀️🤦🏻‍♀️ . . #1개월아기 #윤찬영아기 #생후50일 #50일의기적 #개뿔
#생후72일차
.
튤립동요 최고당👍
모빌보고 질려할때쯤 튤립동요 틀어주면 일단 웃고본다😆
주말에 시댁갔더니 손타와서 오늘 조금 힘들었지만 요즘 너무 귀여워서 하루하루가 아쉽다
태어났을때보다 10센치나 더 크고 몸무게도 쑥쑥 늘어나서 너무 빨리 커지는거같다😖
내일도 엄마가 열심히 놀아줄게 잠만 잘 자줘❤
#생후72일차 . 튤립동요 최고당👍 모빌보고 질려할때쯤 튤립동요 틀어주면 일단 웃고본다😆 주말에 시댁갔더니 손타와서 오늘 조금 힘들었지만 요즘 너무 귀여워서 하루하루가 아쉽다 태어났을때보다 10센치나 더 크고 몸무게도 쑥쑥 늘어나서 너무 빨리 커지는거같다😖 내일도 엄마가 열심히 놀아줄게 잠만 잘 자줘❤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