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已发帖 625335
♡HYAND♡의류신발가방전문몰♡

신규몰
매일매일 신상 업데이트

무료배송 12시이전주문건 당일출고♡
톡톡튀는 독특한디자인 키높이 어글리슈즈
키높이5.5cm!
착화감 굳
신상신발♡

#여성신발쇼핑몰 #HYAnd #여자털신 #신발추천 #신발스타그램 #신발 #남친선물 #남친룩 #여친룩 #여성신발 #데일리 #데일리슈즈 #오픈이벤트중🎁 #무료배송이벤트 #당일출고 #이쁜신발 #맞팔선팔환영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맞팔 #어글리슈즈 #몬나니신발 #요즘 #이거요즘유행이라며 #선팔은곧맞팔 #팔로우반사
♡HYAND♡의류신발가방전문몰♡ 신규몰 매일매일 신상 업데이트 무료배송 12시이전주문건 당일출고♡ 톡톡튀는 독특한디자인 키높이 어글리슈즈 키높이5.5cm! 착화감 굳 신상신발♡ #여성신발쇼핑몰 #HYAnd #여자털신 #신발추천 #신발스타그램 #신발 #남친선물 #남친룩 #여친룩 #여성신발 #데일리 #데일리슈즈 #오픈이벤트중🎁 #무료배송이벤트 #당일출고 #이쁜신발 #맞팔선팔환영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맞팔 #어글리슈즈 #몬나니신발 #요즘 #이거요즘유행이라며 #선팔은곧맞팔 #팔로우반사
옆단추주름와이드 🖤
이케멋질일이야  요기조기 다잘어울리네
요즘 내교복쓰

모든상품문의 디엠 💌  카톡bling5280
.
.
#와이드팬츠#주름슬랙스#바지스타그램#애정템#요즘#교복#패션#패피#스타일#데일리룩#오오티디#택배가능#디엠환영#연신내#연신내옷가게#fashion#dailypic#style#selfie#blingbling#instalook
옆단추주름와이드 🖤 이케멋질일이야 요기조기 다잘어울리네 요즘 내교복쓰 모든상품문의 디엠 💌 카톡bling5280 . . #와이드팬츠#주름슬랙스#바지스타그램#애정템#요즘#교복#패션#패피#스타일#데일리룩#오오티디#택배가능#디엠환영#연신내#연신내옷가게#fashion#dailypic#style#selfie#blingbling#instalook
나도이제 독서를 시작합니다ㅋㅋ

요즘.. 일하고 집에들어가면 힘들어서 괜히 아이들한테 짜증부리고.. 화내고.. 그러는거같아 미안해지내요.. 예전에 선물받은책인데.. 이제야 한번 읽어보려고 하네요. "생각하는 아이 기다리는 엄마"
오늘 부터 틈틈히 읽어보겠습니다^^ #독서 #책 #읽기 #생각 #아이 #엄마 #워킹맘 #짜증 #미안 #그러지 #말아야지 #요즘 #힘들다 #두아들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일상 #소통 #환영 #좋아요 #안녕
나도이제 독서를 시작합니다ㅋㅋ 요즘.. 일하고 집에들어가면 힘들어서 괜히 아이들한테 짜증부리고.. 화내고.. 그러는거같아 미안해지내요.. 예전에 선물받은책인데.. 이제야 한번 읽어보려고 하네요. "생각하는 아이 기다리는 엄마" 오늘 부터 틈틈히 읽어보겠습니다^^ #독서 #책 #읽기 #생각 #아이 #엄마 #워킹맘 #짜증 #미안 #그러지 #말아야지 #요즘 #힘들다 #두아들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일상 #소통 #환영 #좋아요 #안녕
#요즘 읽고있는 #책 #에이지레스 #샤랏선생님 께서 쓰신 #아쉬탕가요가 로 부터 전해지는 #나이 들지 않는 #요가 의 비밀 😄😁 책 읽기 전 목차를 보는데 눈에 들어온 구절 "소식은 마음을 예리하게 만든다" #일산아쉬탕가 요가 갈 때는 일어나자마자 씻고 물한잔도 안마시고 간다~ 수련에 방해될까봐 .. 그 후엔 먹지요.. 소식을 하라면 하겠지요.. 내가 좋아하는것만보고 좋아하는사람들만 만나면 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제 산 #책 세권 #밤비 #핑크
가 예뻐서 #공부 라는 것에 집중하고 하고싶은 공부가 있어서 도움 받으려고 산 #울트라러닝 또 하나는 #감사하면달라지는것들 #감사일기 를 쓰면 달라지나 한번 실험해 보려고😊
내년 아니 올해 다 결정지어야한다
6개월반을 넘기고 있는 #아쉬탕가수련 때문인건지 오랜만에 몸무게를 쟀는데 어머! 그대로네 찌지않은게 다행이지만..
단거 열심히 먹고 햄버거도먹고 11월 한달관리하고 2달반 알차게 먹었는데🤣😂 #심적스트레스 가 한 몫한것인가 #오늘 #아침 #출근길 #일기 #끝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요가스타그램 #출근스타그램 #감사스타그램 #일기스타그램
#일산피부관리 #미플일산주엽점
#요즘 읽고있는 #책 #에이지레스 #샤랏선생님 께서 쓰신 #아쉬탕가요가 로 부터 전해지는 #나이 들지 않는 #요가 의 비밀 😄😁 책 읽기 전 목차를 보는데 눈에 들어온 구절 "소식은 마음을 예리하게 만든다" #일산아쉬탕가 요가 갈 때는 일어나자마자 씻고 물한잔도 안마시고 간다~ 수련에 방해될까봐 .. 그 후엔 먹지요.. 소식을 하라면 하겠지요.. 내가 좋아하는것만보고 좋아하는사람들만 만나면 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제#책 세권 #밤비 #핑크 가 예뻐서 #공부 라는 것에 집중하고 하고싶은 공부가 있어서 도움 받으려고 산 #울트라러닝 또 하나는 #감사하면달라지는것들 #감사일기 를 쓰면 달라지나 한번 실험해 보려고😊 내년 아니 올해 다 결정지어야한다 6개월반을 넘기고 있는 #아쉬탕가수련 때문인건지 오랜만에 몸무게를 쟀는데 어머! 그대로네 찌지않은게 다행이지만.. 단거 열심히 먹고 햄버거도먹고 11월 한달관리하고 2달반 알차게 먹었는데🤣😂 #심적스트레스 가 한 몫한것인가 #오늘 #아침 #출근길 #일기 #끝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요가스타그램 #출근스타그램 #감사스타그램 #일기스타그램 #일산피부관리 #미플일산주엽점
#태팅레이스 #취미 #요즘
귀찮음이 극으로 치달아 아무것도 안해도 힘이 든다...
정녕! 늙은 것이냐!ㅜ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건
살아있지 않다는 건데...ㅜㅜ
귀차니즘에서 깨어나자!
#태팅레이스 #취미 #요즘 귀찮음이 극으로 치달아 아무것도 안해도 힘이 든다... 정녕! 늙은 것이냐!ㅜ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건 살아있지 않다는 건데...ㅜㅜ 귀차니즘에서 깨어나자!
#사랑둥이

심술쟁이 하다윤
비몽사몽 하다윤
이쁘게 자자 하다윤
입삐죽 애교덩어리 하다윤
떡뻥사랑 하다윤
잠좀자라 하다윤

요즘 잠도 사라지면서 활동량은 많아지고
엄껌이 되서 힘들지만 그래도 너가 좋아💕
.
.
.
#잠안자서 #똥개훈련시키는 #불량엄마 #그래서일찍재우기성공 #요즘 #너의입삐죽 #엄마녹이기 #그만써먹어 #떡뻥도줄이자 #스스로가져와서 #표현도하고 #많이컷다 #천천히자라자 #사랑해 #육아 #일상 #황금돼지띠맘 #황금돼지띠아기
#사랑둥이 심술쟁이 하다윤 비몽사몽 하다윤 이쁘게 자자 하다윤 입삐죽 애교덩어리 하다윤 떡뻥사랑 하다윤 잠좀자라 하다윤 요즘 잠도 사라지면서 활동량은 많아지고 엄껌이 되서 힘들지만 그래도 너가 좋아💕 . . . #잠안자서 #똥개훈련시키는 #불량엄마 #그래서일찍재우기성공 #요즘 #너의입삐죽 #엄마녹이기 #그만써먹어 #떡뻥도줄이자 #스스로가져와서 #표현도하고 #많이컷다 #천천히자라자 #사랑해 #육아 #일상 #황금돼지띠맘 #황금돼지띠아기
아침일찍 브런치.
혼자즐기기
#투썸플레이스#에그스트램블 샌드위치셋트#요즘 왜자꾸 배고프지^^
.
.
오늘도 안녕~♡
#역삼역 투썸플레이스#브런치괜찮다#이른출근
아침일찍 브런치. 혼자즐기기 #투썸플레이스#에그스트램블 샌드위치셋트#요즘 왜자꾸 배고프지^^ . . 오늘도 안녕~♡ #역삼역 투썸플레이스#브런치괜찮다#이른출근
싫어요 호박엿 줄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웃긴짤.감동사연,공감,정보
매일 업데이트 해요~💕
ㅡ선팔_DM 주시면 맞팔갑니다!!👍🏻👍🏻
.
.
더 많은 자료는 👉🏻@happygram._.original
.
.
.
#유머 #오늘의유머 #놀아줘 #짤 #짤방 #예능 #웃긴영상 #웃긴동영상 #웃긴글 #웃긴짤 #대유잼 #요즘 #웃긴 #ㅋㅋㅋ #옷코디 #뭐하지
싫어요 호박엿 줄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웃긴짤.감동사연,공감,정보 매일 업데이트 해요~💕 ㅡ선팔_DM 주시면 맞팔갑니다!!👍🏻👍🏻 . . 더 많은 자료는 👉🏻@happygram._.original . . . #유머 #오늘의유머 #놀아줘 #짤 #짤방 #예능 #웃긴영상 #웃긴동영상 #웃긴글 #웃긴짤 #대유잼 #요즘 #웃긴 #ㅋㅋㅋ #옷코디 #뭐하지
나때문에 마스크 쓰는거 아니죠?🙄
.
.
.
#요즘 한국에서 가장 맛있게먹고있는 딸기랑 대방어
#1일1딸기🍓 
#몇년만에먹능한국딸기인가
#달러달러
나때문에 마스크 쓰는거 아니죠?🙄 . . . #요즘 한국에서 가장 맛있게먹고있는 딸기랑 대방어 #1일1딸기🍓 #몇년만에먹능한국딸기인가 #달러달러
#요즘 #버스 #USB #충전
#오랜만에 버스타고 #퇴근
#케이블이 없어 테스트는 못 해봄
#220v #콘센트는 없나?
#요즘 #버스 #USB #충전 #오랜만에 버스타고 #퇴근 #케이블이 없어 테스트는 못 해봄 #220v #콘센트는 없나?
#우면산정상 #소망탑 #요즘 운동을 못하고 있어서 답답ㅠ 공기가 넘 안좋네요 시간내서 등산 #슬슬 2020년 시즌 심판 볼려면 체력테스트 셔틀런ㅠ 준비해야겠다
#우면산정상 #소망탑 #요즘 운동을 못하고 있어서 답답ㅠ 공기가 넘 안좋네요 시간내서 등산 #슬슬 2020년 시즌 심판 볼려면 체력테스트 셔틀런ㅠ 준비해야겠다
.
.
.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걱정이지만
유치원에서 잘지내는 우리 강아지🐶
.
발렌타인 때 엄마 카드도 만들어오고 기특해💌
금방 크는 것 같아 아쉬운 하루하루😮
.
.
#유치원생활#사랑해
#아들맘#해외살이중
#preschool#nursery
. . .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걱정이지만 유치원에서 잘지내는 우리 강아지🐶 . 발렌타인 때 엄마 카드도 만들어오고 기특해💌 금방 크는 것 같아 아쉬운 하루하루😮 . . #유치원생활#사랑해 #아들맘#해외살이중 #preschool#nursery
지금 이 순간이 힘들겠지만 그 만큼 고통이 있으니 성장할수있고 스스로 견딜수있는 힘이 생기니까 나중에는 반드시 웃을수있는 날 올거라 믿음을 가져본다
.
.
요즘 느끼는것중 하나 
힘들때 더더욱 느낌
.
#26살 #대학생 #알바생 #갬성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힘내자 #웃는날 #올거라믿어 #책 #책스타그램 #글귀 #명언 #고통 #나중에 #성장 #하는길 #요즘 #느끼는 #생각 #좋은날 #온다 #믿음 #화이팅
지금 이 순간이 힘들겠지만 그 만큼 고통이 있으니 성장할수있고 스스로 견딜수있는 힘이 생기니까 나중에는 반드시 웃을수있는 날 올거라 믿음을 가져본다 . . 요즘 느끼는것중 하나 힘들때 더더욱 느낌 . #26살 #대학생 #알바생 #갬성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힘내자 #웃는날 #올거라믿어 #책 #책스타그램 #글귀 #명언 #고통 #나중에 #성장 #하는길 #요즘 #느끼는 #생각 #좋은날 #온다 #믿음 #화이팅
#요즘 #이 #머리 #좋아
#요즘
#소금

소금도 핑크핑크해💕

#히말라야핑크솔트
#함초소금
#요즘 #소금 소금도 핑크핑크해💕 #히말라야핑크솔트 #함초소금
상혀비 랑 데이트❤
상혀비 랑 데이트❤
.
#다낭생활 #베트남오이시 #베트남과자 #베트남스낵 #akiko #요즘 #얘한테 #또 #꽂혀서 #야금야금씹어먹는중 #관광객은잘모르는과자ㅋ
.
다이어트 시작 1일이었는데...
이거 먹고 앉아있는 지금 시각은 밤12시48분.. ㅡㅡㅋ
.
.
.
내일부턴 금지 품목.
. #다낭생활 #베트남오이시 #베트남과자 #베트남스낵 #akiko #요즘 #얘한테 #또 #꽂혀서 #야금야금씹어먹는중 #관광객은잘모르는과자ㅋ . 다이어트 시작 1일이었는데... 이거 먹고 앉아있는 지금 시각은 밤12시48분.. ㅡㅡㅋ . . . 내일부턴 금지 품목.
#고마워
.
배가고파도
먹을 생각나지않게 해줘서
너무나 고마워❤
.
매일 아침마다 몸무게 재는 시간이
가장 행복한 #요즘
.
해인감비환과 함께
더 열심히 하자!✌✌
.
.
.
.
.
.
.
#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중#다이어터#식욕억제제 
#다이어트환#수원다이어트한의원 #해인부부한의원#수원해인부부한의원 #다이어트한약후기
#고마워 . 배가고파도 먹을 생각나지않게 해줘서 너무나 고마워❤ . 매일 아침마다 몸무게 재는 시간이 가장 행복한 #요즘 . 해인감비환과 함께 더 열심히 하자!✌✌ . . . . . . . #다이어트그램#다이어트중#다이어터#식욕억제제 #다이어트환#수원다이어트한의원 #해인부부한의원#수원해인부부한의원 #다이어트한약후기
Let me predict when I can go out to play

Ooooo I am not worthy...🌚
#요즘 #dailypic #changsha
Let me predict when I can go out to play Ooooo I am not worthy...🌚 #요즘 #dailypic #changsha
여행가고싶다.
여행가고싶다.
바라밤노래
은근슬쩍부르는애

압~~~빠~~~~~악!!!!! 아빠부르며
달리는너

뛰는모습너무귀여워ㅜㅜㅜㅜ

멈머만보면
환장하는애

오늘도신이나는신이나

#생후#553일#17개월#17개월아기
#딸#애기#육아#기록#일기
#딸스타그램#애기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베이비

#아빠#달려#손#꼭#잡기
#세상#작은#고사리손#아빠손#꼬옥

#요즘#자꾸#말하는#너
#참#신기해
바라밤노래 은근슬쩍부르는애 압~~~빠~~~~~악!!!!! 아빠부르며 달리는너 뛰는모습너무귀여워ㅜㅜㅜㅜ 멈머만보면 환장하는애 오늘도신이나는신이나 #생후#553일#17개월#17개월아기 #딸#애기#육아#기록#일기 #딸스타그램#애기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베이비 #아빠#달려#손#꼭#잡기 #세상#작은#고사리손#아빠손#꼬옥 #요즘#자꾸#말하는#너 #참#신기해
울애기의하루

나가자하면
알아서마스크.신발챙겨
문앞대기

오늘은드디어이모랑친해짐

이모한테선물도많이받고
차타자마자기절

아빠랑스필가서밥먹고장보기
돌아오는길또차에서기절

내일은
최애쌤만나러가는날

일찍일어나자♡

#생후#553일#17개월#17개월아기
#딸#애기#육아#기록#일기
#딸스타그램#애기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베이비

#친구네#놀러가기
#선물#가득#감사합니다

#요즘#야무지게#아빠#괴롭힘#ㅋㅋ
울애기의하루 나가자하면 알아서마스크.신발챙겨 문앞대기 오늘은드디어이모랑친해짐 이모한테선물도많이받고 차타자마자기절 아빠랑스필가서밥먹고장보기 돌아오는길또차에서기절 내일은 최애쌤만나러가는날 일찍일어나자♡ #생후#553일#17개월#17개월아기 #딸#애기#육아#기록#일기 #딸스타그램#애기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베이비 #친구네#놀러가기 #선물#가득#감사합니다 #요즘#야무지게#아빠#괴롭힘#ㅋㅋ
한걸음 더 앞서 다가가기
.
.
#한걸음만#걸음#다가가기#화이팅#올해도#잘하고있어#요즘
2020.02.17
식단&운동 기록 📝
2020.02.17 식단&운동 기록 📝
#요즘 #집순이모드 #공부 #16살
올 겨울 은우 처음눈. 그저 매일 걱정에. 추우면 못나가고, 혹여나 또 아플까.. 그럼 안되는걸 잘 알면서도. 끼고 있던.  오늘은 조금더  마음을 놓고. 동두천 보다  더 눈이 많이 온 연천 외할머니네서  눈놀이. .
내려놔야지 하면서 잘 안되고.  내가 너무 허약해서 인가 아픈게 너무 싫은엄마라. 은우한테 그러는걸까. 저리 좋아하는데. 그냥 씁쓸.
.
걱정도 팔자라는데 앞으론 조금더  내려놓을 수 있길!!! .
.
#장화도 없어서  왕할머니 장화신고 뒤뚱
#눈놀이하고 짜장면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놀 수 있음에 감사
#요즘 하루하루 휴식인것 같은..😭
#열일해야지
올 겨울 은우 처음눈. 그저 매일 걱정에. 추우면 못나가고, 혹여나 또 아플까.. 그럼 안되는걸 잘 알면서도. 끼고 있던. 오늘은 조금더 마음을 놓고. 동두천 보다 더 눈이 많이 온 연천 외할머니네서 눈놀이. . 내려놔야지 하면서 잘 안되고. 내가 너무 허약해서 인가 아픈게 너무 싫은엄마라. 은우한테 그러는걸까. 저리 좋아하는데. 그냥 씁쓸. . 걱정도 팔자라는데 앞으론 조금더 내려놓을 수 있길!!! . . #장화도 없어서 왕할머니 장화신고 뒤뚱 #눈놀이하고 짜장면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놀 수 있음에 감사 #요즘 하루하루 휴식인것 같은..😭 #열일해야지
#요즘#안경#뿔태 #다가와 🔥
요즘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 (Happy Valentine’s Day❤️)
요즘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 (Happy Valentine’s Day❤️)
행복해서ꈍ◡ꈍ
행복해서ꈍ◡ꈍ
저녁먹은사진은없고 후식만ㅎ
.
.
.
.
.
.
#요즘 #엄청돌아다니는임산부 #이젠 #먹덧인건가
저녁먹은사진은없고 후식만ㅎ . . . . . . #요즘 #엄청돌아다니는임산부 #이젠 #먹덧인건가
요즘 낯선 사람만 봐도 "왕" 하고 짖는다
예전에는 엉덩이는 저만치 뒤로 빼고 냄새를 맡거나 하고 귀엽다고 다가오면 꼬리 흔들고 바빴는데
요즘은 특히 키큰 남자를 보면 짖는다
너 예쁘다 이리와봐 해도 짖는다
이게 정상인건지 아님 그런 행동을 못하게 막아야 하는지 판단이 안선다.공격적이거나 달려들거나 하지는 않는데 보기에는 낯설고 무서워서 그러는 거 같은데.. 어떻게 잡아줘야 할까?? #일단은 내가 당황하지 말아야 하는게 제일 클듯!
#요즘 개육아 고민
요즘 낯선 사람만 봐도 "왕" 하고 짖는다 예전에는 엉덩이는 저만치 뒤로 빼고 냄새를 맡거나 하고 귀엽다고 다가오면 꼬리 흔들고 바빴는데 요즘은 특히 키큰 남자를 보면 짖는다 너 예쁘다 이리와봐 해도 짖는다 이게 정상인건지 아님 그런 행동을 못하게 막아야 하는지 판단이 안선다.공격적이거나 달려들거나 하지는 않는데 보기에는 낯설고 무서워서 그러는 거 같은데.. 어떻게 잡아줘야 할까?? #일단은 내가 당황하지 말아야 하는게 제일 클듯! #요즘 개육아 고민
👨‍👩‍👧
#광명족발 #맛있답니다 #요즘 #집에서 #안나감
딱 2년만 즐겁게 ...2년뒤ㅇㅔ  g8o스포츠로 그리고 딱 휠과 에어서스만 하고 끝내자 그러니...2년동안 좋은기억만 남기개해주세요 ㅠㅠ 
#벨엔 #부럽지만 #이전에 #아스라는 #펀카 #있었다고
#양카라고 #보지말아여 #요즘 #마음 #아픔 #씨바 ㅠㅠ
딱 2년만 즐겁게 ...2년뒤ㅇㅔ g8o스포츠로 그리고 딱 휠과 에어서스만 하고 끝내자 그러니...2년동안 좋은기억만 남기개해주세요 ㅠㅠ #벨엔 #부럽지만 #이전에 #아스라는 #펀카 #있었다고 #양카라고 #보지말아여 #요즘 #마음 #아픔 #씨바 ㅠㅠ
#아들#유산슬팬#요즘  흥이 넘치네~~^^
#아들#유산슬팬#요즘 흥이 넘치네~~^^
#요즘 그냥 누워있는게 일...
#요즘 그냥 누워있는게 일...
#요즘 #솔 #뭉치 #일상
#솔 #15년 이라는 # 세월  이 흘렀지만
#약간 느려지고  #못듣는척  하는거 빼곤 .. 아~~ㅠㅠ 딱딱한걸 요즘들어 조금 못먹는걸 보고.. 맘이 아프다.. "울 솔이는 25년동안 엄마랑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았어" 라는 주문을 우주에 매일 보내고 있다...^^
#요즘 #솔 #뭉치 #일상 #솔 #15년 이라는 # 세월 이 흘렀지만 #약간 느려지고 #못듣는척 하는거 빼곤 .. 아~~ㅠㅠ 딱딱한걸 요즘들어 조금 못먹는걸 보고.. 맘이 아프다.. "울 솔이는 25년동안 엄마랑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았어" 라는 주문을 우주에 매일 보내고 있다...^^
.
#세번째사진심멎주의
신발장 앞에 몰펀 액자가 놓여있더라니
방에서 자는 줄 알았던 예나가 튀어나오더니
액자 속 모델이 되어주었다.
.
#액자밖으로는튀어나오지마 😱
.
#킴벌리 #예나찡 #요즘 #개그지수
#극상 #최상급 #딸랑구 #딸 #7살딸
#끝없는 #개그 #일상
. #세번째사진심멎주의 신발장 앞에 몰펀 액자가 놓여있더라니 방에서 자는 줄 알았던 예나가 튀어나오더니 액자 속 모델이 되어주었다. . #액자밖으로는튀어나오지마 😱 . #킴벌리 #예나찡 #요즘 #개그지수 #극상 #최상급 #딸랑구 #딸 #7살딸 #끝없는 #개그 #일상
☑ 2020년 2월 17일 🔂
▫
▫
-
함께라는 단어가 주는 큰힘
-
몸도 맘도 일마저도
힘든 요즘
:
마주하지 않더라도
굳이 말하지 않더라도
생각만으로도 힘이되는
:
오늘도 감사합니다
-
📷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 1/31 .. 👫
-
#제니의소소한일상
#나들이 #파주 #파주나들이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
#요즘 #내맘대로되는게하나도없지만
#다 #괜찮아질꺼야 #힘내야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니의 소소한 일상 .. Happy Daily 💭 Hygge Life

편안하게, 함께, 따뜻하게 매일매일 휘게한 삶을  꿈꾸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2020년 2월 17일 🔂 ▫ ▫ - 함께라는 단어가 주는 큰힘 - 몸도 맘도 일마저도 힘든 요즘 : 마주하지 않더라도 굳이 말하지 않더라도 생각만으로도 힘이되는 : 오늘도 감사합니다 - 📷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 1/31 .. 👫 - #제니의소소한일상 #나들이 #파주 #파주나들이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 #요즘 #내맘대로되는게하나도없지만 #다 #괜찮아질꺼야 #힘내야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니의 소소한 일상 .. Happy Daily 💭 Hygge Life 편안하게, 함께, 따뜻하게 매일매일 휘게한 삶을 꿈꾸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첫줄 
함냐함냐 🐷 끊임없이 들어가는중 👏🏻👍🏻👏🏻 참나 ... 나 이제 못먹을까봐걱정 한가득이였는데 💦💦 이젠 뭐 다 먹어버려서 큰일 🥺 소화 다시켜버려 🤩 나 위 두개 😘 그래 인생 뭐있어 ❤️
.
.
#어제 #오늘 #돼지런 #올해목표 #건강한돼지 
#순두부젤라또 #2호점이래 #강릉맛집 #흑임자라또  #또맛있어
#툇마루 #주문마감 #슬퍼요 😭 #흑임자 #매력있어
#전신샷 #요즘 #이렇게찍는거래 #실루엣 #ㅋㅋㅋ #원_이
#첫줄 함냐함냐 🐷 끊임없이 들어가는중 👏🏻👍🏻👏🏻 참나 ... 나 이제 못먹을까봐걱정 한가득이였는데 💦💦 이젠 뭐 다 먹어버려서 큰일 🥺 소화 다시켜버려 🤩 나 위 두개 😘 그래 인생 뭐있어 ❤️ . . #어제 #오늘 #돼지런 #올해목표 #건강한돼지 #순두부젤라또 #2호점이래 #강릉맛집 #흑임자라또 #또맛있어 #툇마루 #주문마감 #슬퍼요 😭 #흑임자 #매력있어 #전신샷 #요즘 #이렇게찍는거래 #실루엣 #ㅋㅋㅋ #원_이
사랑은 옵션이 아니라 조건이다
사랑은 옵션이 아니라 조건이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