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리아

#已发帖 4354
#오시리아 #부산 #고양이 #골목 #힐튼호텔 
엥 왜 사진 잘려요...ㅠ
#오시리아 #부산 #고양이 #골목 #힐튼호텔 엥 왜 사진 잘려요...ㅠ
갑자기 쏟아진 비님 덕분에. . .쫄딱
갑자기 쏟아진 비님 덕분에. . .쫄딱
철마 한우.  청기와집
철마 한우. 청기와집
점심. .광안리 한우 갈비탕 
속풀이용. .좋타~
점심. .광안리 한우 갈비탕 속풀이용. .좋타~
엄마랑 해동용궁사 다녀오자마자 뚜둔 💙
내가 잘하는 일 자신있는 일에서
내 가치를 인정받는거 만큼 행복하고 보람찬 일은 없다 ! 
앞으로 지금보다 더 열심히 내 위치에서 
간절했던만큼 열심히하는 노희연이 되어보자 :-)
#🙏🏻
엄마랑 해동용궁사 다녀오자마자 뚜둔 💙 내가 잘하는 일 자신있는 일에서 내 가치를 인정받는거 만큼 행복하고 보람찬 일은 없다 ! 앞으로 지금보다 더 열심히 내 위치에서 간절했던만큼 열심히하는 노희연이 되어보자 :-) #🙏🏻
초선아...정신줄놓지마...
#카페팜 #오시리아
너왜 점점 엄마를...닮...아니야
초선아...정신줄놓지마... #카페팜 #오시리아 너왜 점점 엄마를...닮...아니야
#아난티코브
바닷 바람 선선 
부산은 날씨 맑음💛
#아난티코브 바닷 바람 선선 부산은 날씨 맑음💛
해운대 시클라우드 3층 구내식당 뷔폐. .
5천언~~
해운대 시클라우드 3층 구내식당 뷔폐. . 5천언~~
해운대 시클라우드 미니 홍보관 개설
대박~
해운대 시클라우드 미니 홍보관 개설 대박~
#부산과학관 #기장 #가족나들이 #가족

두번째 방문 부산과학관 다향한 프로그램과 아이들 볼거리로 만족도가 높네요. 
가족나들이 추천드립니다. 
2021년쯤 개장할 #오시리아 테마파크도 기대^^~
#부산과학관 #기장 #가족나들이 #가족 두번째 방문 부산과학관 다향한 프로그램과 아이들 볼거리로 만족도가 높네요. 가족나들이 추천드립니다. 2021년쯤 개장할 #오시리아 테마파크도 기대^^~
먹고죽자 
#부산
#오시리아
#동기모임
#1박2일아쉬워
#심야영화
나름  #스릴러  라서,  12pm.  #ticketing 
#기다림
#송정 한바퀴 #오시리아
#진범  #유선 #송새벽 #믿고보는배우
#역시반전 #예상된시나리오

ㆍ새벽이라 고속도로서 달리는 속력이 더 빨라졌다 
떼벙 옵빠들 겁나 멋진데 ,,, 다들 목숨은 집에 두고 오는거지?  #최고속도갱신  #겁나빠름  #무섭지만좋아 
스스로에게  #토닥토닥  #잘햇옹 
#movie #cinema #saturday #Busan 
#songjungbeach #seaview #nightview
#심야영화 나름 #스릴러 라서, 12pm. #ticketing #기다림 #송정 한바퀴 #오시리아 #진범 #유선 #송새벽 #믿고보는배우 #역시반전 #예상된시나리오 ㆍ새벽이라 고속도로서 달리는 속력이 더 빨라졌다 떼벙 옵빠들 겁나 멋진데 ,,, 다들 목숨은 집에 두고 오는거지? #최고속도갱신 #겁나빠름 #무섭지만좋아 스스로에게 #토닥토닥 #잘햇옹 #movie #cinema #saturday #Busan #songjungbeach #seaview #nightview
이쁘게 좀 찍을 줄도 알아야 하는데 꼭 웃기게 찍으려는 본능이 살아 숨 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몰라
이쁘게 좀 찍을 줄도 알아야 하는데 꼭 웃기게 찍으려는 본능이 살아 숨 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몰라
온갖 전시회 부수고 다니는 중👊🏻 저 바지 입었슴다,,
온갖 전시회 부수고 다니는 중👊🏻 저 바지 입었슴다,,
조명 좋은데서 셀카 찍기 본능
조명 좋은데서 셀카 찍기 본능
SNS 사전미션수행

20대가 생각하는 부산도시공사란❓

저는 부산도시공사가 진행중인 오시리아 관광단지산업과 20대 청춘에서 연관성을 찾았고, 이를 소개하는 카드 뉴스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한 번 읽어봐 주세요 😉 감사합니다 💕

#부산도시공사 #대학생서포터즈 #고객감동
#bmc서포터즈 #부산 #오시리아 #오시리아관광단지
SNS 사전미션수행 20대가 생각하는 부산도시공사란❓ 저는 부산도시공사가 진행중인 오시리아 관광단지산업과 20대 청춘에서 연관성을 찾았고, 이를 소개하는 카드 뉴스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한 번 읽어봐 주세요 😉 감사합니다 💕 #부산도시공사 #대학생서포터즈 #고객감동 #bmc서포터즈 #부산 #오시리아 #오시리아관광단지
10대 마지막 #생일. . #선물!!!!!
딸~이쁘게 자라서 고맙~
10대 마지막 #생일. . #선물!!!!! 딸~이쁘게 자라서 고맙~
.
7월 15일 16일 이틀
#부산 으로 저축상담 갑니다

#서면-> #오시리아 -> #해운대 ->#부산역
이동 예정 입니다!

평소에 저축 하려고 했거나
더 효율적인 저축방법에 대해 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디엠 보내주시면 스케쥴 잡아드리겠습니다🙋‍♀️
.
.
.
———————————————————
❝순간을 미루면 인생마저 미루게 된다 ❞
🌏 신한금융그룹 ᴇᴀɢʟᴇs ᴅʀᴇᴀᴍ ᴛᴇᴀᴍ
예비부지점장 김주현
종합재무컨설팅 [ 펀드 / 저축 / 연금 / 보험 ]
🔶 ᴘʜᴏɴᴇ . 010-4924-7369
🔶 ᴋᴀᴋᴀᴏ . juju931227
[ ᴇᴀɢʟᴇs ɪɴᴛᴇʀɴsʜɪᴘ ᴘʀᴏɢʀᴀᴍ]
전문가육성과정 신입채용 中 ———————————————————
. 7월 15일 16일 이틀 #부산 으로 저축상담 갑니다 #서면-> #오시리아 -> #해운대 ->#부산역 이동 예정 입니다! 평소에 저축 하려고 했거나 더 효율적인 저축방법에 대해 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디엠 보내주시면 스케쥴 잡아드리겠습니다🙋‍♀️ . . . ——————————————————— ❝순간을 미루면 인생마저 미루게 된다 ❞ 🌏 신한금융그룹 ᴇᴀɢʟᴇs ᴅʀᴇᴀᴍ ᴛᴇᴀᴍ 예비부지점장 김주현 종합재무컨설팅 [ 펀드 / 저축 / 연금 / 보험 ] 🔶 ᴘʜᴏɴᴇ . 010-4924-7369 🔶 ᴋᴀᴋᴀᴏ . juju931227 [ ᴇᴀɢʟᴇs ɪɴᴛᴇʀɴsʜɪᴘ ᴘʀᴏɢʀᴀᴍ] 전문가육성과정 신입채용 中 ———————————————————
힘드. . 더워서
힘드. . 더워서
4K러닝전 1시간동안 워밍업🧘‍♀️
체계적인 트레이닝 언더아머최고다♡
(워밍업 체조 하다가 땀한바가지,,,ㅎ)
4K러닝전 1시간동안 워밍업🧘‍♀️ 체계적인 트레이닝 언더아머최고다♡ (워밍업 체조 하다가 땀한바가지,,,ㅎ)
마이런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언더아머트런in부산 최고 ♡
ㅡ7월7일ㅡ
기장 아난티코브
선셋런🌅 🏃‍♀️🌅
마이런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언더아머트런in부산 최고 ♡ ㅡ7월7일ㅡ 기장 아난티코브 선셋런🌅 🏃‍♀️🌅
비오는 날 야식은 맥도날드다.
시그니쳐 그랜드 머쉬룸버거
비오는 날 야식은 맥도날드다. 시그니쳐 그랜드 머쉬룸버거
비오는 날 뜨끈한 국물로~
비오는 날 뜨끈한 국물로~
사장님이 카펫 넣으라고 따로 챙겨주시공ㅎㅎ
여윽시 말한마디가 천냥 빚 갚는댓어ㅋㅋ
.
.
.
.
.
#비오기전 #세~탁 #크린토피아코인워시 #오시리아 #해운대 #송정
사장님이 카펫 넣으라고 따로 챙겨주시공ㅎㅎ 여윽시 말한마디가 천냥 빚 갚는댓어ㅋㅋ . . . . . #비오기전 #세~탁 #크린토피아코인워시 #오시리아 #해운대 #송정
2019.07.07~09

목란은 평일인데도 실패ㅠ
어제오늘 두번이나 갔는데~
어제는 휴무
오늘은 실패
사진한장찍고
비싼 주차요금만 내고왔네ㅠ

#기장#오시리아#힐튼부산
#이연복쉐프#목란#오늘도#실패
2019.07.07~09 목란은 평일인데도 실패ㅠ 어제오늘 두번이나 갔는데~ 어제는 휴무 오늘은 실패 사진한장찍고 비싼 주차요금만 내고왔네ㅠ #기장#오시리아#힐튼부산 #이연복쉐프#목란#오늘도#실패
#기장 에서 #오시리아 로 가는길은
온통 푸르르다 😆😆 목적지는 #남양산 🥳🥳🥳🥳
#기장 에서 #오시리아 로 가는길은 온통 푸르르다 😆😆 목적지는 #남양산 🥳🥳🥳🥳
이땐 몰랐지 〓D
이땐 몰랐지 〓D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스타자동차]
⠀
Summer with 스타자동차 시승 이벤트 실시!
⠀⠀⠀
✔ 행사 안내
⠀
🔜 07. 09 (화) 스타자동차 금정전시장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912)
🔜 07. 10 (수) 스타자동차 해운대전시장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277)
🔜 07. 11 (목) 스타자동차 울산전시장 (울산 남구 삼산로 83)
⠀
✔ 문의 : 스타자동차 마케팅 팀 (051-709-6215)
⠀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한
7월 시승 이벤트는 스타자동차와 함께!
.
.
.
#스타자동차 #부산벤츠 #기장벤츠 #울산벤츠 #금정벤츠 #해운대벤츠 #카스타그램 #자동차 #수입차 #이벤트 #벤츠이벤트 #벤츠시승행사 #벤츠시승 #시승 #부산 #해운대 #울산 #기장 #송정 #동부산관광단지 #오시리아 #팔로잉이벤트 #팔로우 #선팔 #소통 #event #daily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스타자동차] ⠀ Summer with 스타자동차 시승 이벤트 실시! ⠀⠀⠀ ✔ 행사 안내 ⠀ 🔜 07. 09 (화) 스타자동차 금정전시장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912) 🔜 07. 10 (수) 스타자동차 해운대전시장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277) 🔜 07. 11 (목) 스타자동차 울산전시장 (울산 남구 삼산로 83) ⠀ ✔ 문의 : 스타자동차 마케팅 팀 (051-709-6215) ⠀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한 7월 시승 이벤트는 스타자동차와 함께! . . . #스타자동차 #부산벤츠 #기장벤츠 #울산벤츠 #금정벤츠 #해운대벤츠 #카스타그램 #자동차 #수입차 #이벤트 #벤츠이벤트 #벤츠시승행사 #벤츠시승 #시승 #부산 #해운대 #울산 #기장 #송정 #동부산관광단지 #오시리아 #팔로잉이벤트 #팔로우 #선팔 #소통 #event #daily
오는 2021년 부산에 '롯데월드 3배' 초대형 놀이공원 개장한다

#부산 #놀이공원 #초대형 #오시리아 #테마파크 #놀이기구 #인사이트 #트래블 #인사이트트래블 #travel #follow
오는 2021년 부산에 '롯데월드 3배' 초대형 놀이공원 개장한다 #부산 #놀이공원 #초대형 #오시리아 #테마파크 #놀이기구 #인사이트 #트래블 #인사이트트래블 #travel #follow
부산도시공사 15기 교육 끝🤟
.
.
.
.
.
#부산도시공사 #BMC #부산 #힐튼부산 #힐튼호텔 #bifc #취업 #기장 #오시리아 
#취뽀
일광 펜션. .직원들 야유회
일광 펜션. .직원들 야유회
Reposted from @insight.co.kr (@get_regrann) -  오는 2021년 부산에 '롯데월드 3배' 초대형 놀이공원 개장한다

#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 #놀이공원 #인사이트 #follow - #regrann
Reposted from @insight.co.kr (@get_regrann) - 오는 2021년 부산에 '롯데월드 3배' 초대형 놀이공원 개장한다 #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 #놀이공원 #인사이트 #follow - #regrann
오는 2021년 부산에 '롯데월드 3배' 초대형 놀이공원 개장한다

#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 #놀이공원 #인사이트 #follow
오는 2021년 부산에 '롯데월드 3배' 초대형 놀이공원 개장한다 #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 #놀이공원 #인사이트 #follow
삿포로! 겨울에 또 갈게🤗 귀국 후 바로 부산~🚅🚅 #21 #youth #귀국 #부산행 #힐링 #바다 #마라톤 #언더아머 #나는힐링 #오시리아 #용궁사 #힐튼호텔 #아난티코브
기요밍
#언더아머 #언더아머트런in부산
#해운대#팔레드시즈
.
.
.
1박2일 힐링캠프
후배들도 쑥쑥
숙소도 초대형이 필요해~ .
.
.
#부산1본부#국장이상#워크샵
#금송횟집#광안리#광안대교
#금수복국#해장국 .
.
이튿날 우리는 쇼핑하러 가쟈.
여유로운 아침 쇼핑 참 좋다.~^
.
#동부산롯데프리미엄아울렛#오시리아#득템
#사하사업국
.

금강산도식후경
번호표 뽑고 먹는 집
#송정맛집#송정집#해운대맛집#맛스타그램
.
.
#소확행#행복한동행#같이#가치#워라벨
#웅진북클럽하단센터
#해운대#팔레드시즈 . . . 1박2일 힐링캠프 후배들도 쑥쑥 숙소도 초대형이 필요해~ . . . #부산1본부#국장이상#워크샵 #금송횟집#광안리#광안대교 #금수복국#해장국 . . 이튿날 우리는 쇼핑하러 가쟈. 여유로운 아침 쇼핑 참 좋다.~^ . #동부산롯데프리미엄아울렛#오시리아#득템 #사하사업국 . 금강산도식후경 번호표 뽑고 먹는 집 #송정맛집#송정집#해운대맛집#맛스타그램 . . #소확행#행복한동행#같이#가치#워라벨 #웅진북클럽하단센터
#가장방문하고싶은곳 #동영상뒤에화상은있어요^^ 昨日は一切知らない人達と酒で盛り上がりましたが、今日からはキレイな景色を見ながら、いろいろ思索に励もうと思います😃 ここ #cafeyoon は釜山海雲台区の東端、松亭(ソンジョン)に近いけど、機張(キジャン)地区にある海辺のスタイリッシュカフェ☕ 美味しいコーヒーと爽やかな海風🌊 釜山は繁華街が楽しいけど、東側の松亭、機張地区もオススメ😃 有名な #海東龍宮寺 もすぐ近くです🎵 癒されますよ、ぜひお越し下さい😃 #카페윤 #부산 #송정 #기장 #멋진카페 #해변 #韓国カフェ #眺めの良いカフェ☕😌✨ #釜山カフェ #カフェユン #ヒーリング #松亭 #機張 #東釜山 #동부산 #해운대 #retrip_busan #오시리아 #retrip_korea #retrip_global #retrip_cafe #바다뷰 #부산카페
#가장방문하고싶은곳 #동영상뒤에화상은있어요^^ 昨日は一切知らない人達と酒で盛り上がりましたが、今日からはキレイな景色を見ながら、いろいろ思索に励もうと思います😃 ここ #cafeyoon は釜山海雲台区の東端、松亭(ソンジョン)に近いけど、機張(キジャン)地区にある海辺のスタイリッシュカフェ☕ 美味しいコーヒーと爽やかな海風🌊 釜山は繁華街が楽しいけど、東側の松亭、機張地区もオススメ😃 有名な #海東龍宮寺 もすぐ近くです🎵 癒されますよ、ぜひお越し下さい😃 #카페윤 #부산 #송정 #기장 #멋진카페 #해변 #韓国カフェ #眺めの良いカフェ☕😌✨ #釜山カフェ #カフェユン #ヒーリング #松亭 #機張 #東釜山 #동부산 #해운대 #retrip_busan #오시리아 #retrip_korea #retrip_global #retrip_cafe #바다뷰 #부산카페
장례식장 갔다가 시원한 동태탕으로~ 눈 깔아라 .
장례식장 갔다가 시원한 동태탕으로~ 눈 깔아라 .
누군가 보낸다는건 ㅜㅜ 
차. .겁나막힘 . . ㅜㅜ
누군가 보낸다는건 ㅜㅜ 차. .겁나막힘 . . ㅜㅜ
딸래미랑 저녁 . .왕갈비
딸래미랑 저녁 . .왕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