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已发帖 2175242
ㅋㅋㅋ 러브지수❤️❤️❤️❤️❤️❤️완충😍
#부부스타그램 #오랜만에 #초코장미꽃 #고마워 #미히의일상기록
ㅋㅋㅋ 러브지수❤️❤️❤️❤️❤️❤️완충😍 #부부스타그램 #오랜만에 #초코장미꽃 #고마워 #미히의일상기록
🐾❤I went to the Dogrun with my sister.
2019.11.17
.
켈리가 중성화수술후 제대루 놀지 못해서 공원놀러가려고 했는데..
비가 엄청와서 결국 도그런행..
.
아라두 켈리두 아주 신이났나봐요. 🐶🐶두녀석 웃음꽃이 활짝 폈네요😘
.
#비때문에 #오랜만에  #공원산책🌿 #포기 😭
#도그런애견카페 #신이나서 #모든사람들에게 #앞발인사 #표정변화 #다이나믹
.
.
.
.
.
#Kelly  #kellyinstagram  #Bordercollie  #Bordercollie_Kelly  #bordercolliepuppy
#petdogs  #dogstagram  #puppygram
#켈리  #켈리인스타그램  #보더콜리 
#보더콜리켈리  #보더콜리강아지  #반려견그램
#보더콜리일상 #보더콜리그램  #반려견스타그램 #댕댕이그램 #신현리생활
엄마빠인스타그램 @jiwon_seunghwan
🐾❤I went to the Dogrun with my sister. 2019.11.17 . 켈리가 중성화수술후 제대루 놀지 못해서 공원놀러가려고 했는데.. 비가 엄청와서 결국 도그런행.. . 아라두 켈리두 아주 신이났나봐요. 🐶🐶두녀석 웃음꽃이 활짝 폈네요😘 . #비때문에 #오랜만에 #공원산책🌿 #포기 😭 #도그런애견카페 #신이나서 #모든사람들에게 #앞발인사 #표정변화 #다이나믹 . . . . . #Kelly  #kellyinstagram  #Bordercollie  #Bordercollie_Kelly  #bordercolliepuppy #petdogs  #dogstagram  #puppygram #켈리  #켈리인스타그램  #보더콜리 #보더콜리켈리  #보더콜리강아지  #반려견그램 #보더콜리일상 #보더콜리그램  #반려견스타그램 #댕댕이그램 #신현리생활 엄마빠인스타그램 @jiwon_seunghwan
어느 배우 하나 버릴게 없고.
그나저나 준기엄마 라인에 어뜨케 가입 
안되겠습니꽈👉👈
ㆍ
#동백꽃필무렵#너무재밌네#뒷북
#드라마#오랜만에#정주행
어느 배우 하나 버릴게 없고. 그나저나 준기엄마 라인에 어뜨케 가입 안되겠습니꽈👉👈 ㆍ #동백꽃필무렵#너무재밌네#뒷북 #드라마#오랜만에#정주행
😋🍱
😋🍱
오랜만에 맘껏 🍻

집에11시에와서 
또 라면끓여먹어따
배터져 😭😭😭😭 #일요일
#하루종일
#자다가
#먹방
#울산맛집
#미진돌곱창 
#곱창
#곱창전골
#태화동술집 
#비턴 
#오랜만에
#머드쉐이크 
#kgb 
#언제적 
#술이야 
#옛날
#생각난다 
#😁😁
간만에 내친구 정실장이랑 촬영중.
이번주에는 3일이나 만나겠구나.....
.
.
목요일에는 밤세지말고 만나자.
.

오늘은 폐인모드 정실장. .
.
오늘도 잘해보자.
@d.o_studio .
.
.
#오랜만에
#톰과제리
#촬영중
#푸드판타지
#푸드디렉터
#푸드스타일리스트 
#푸드디렉터유한나 
#푸드스타일리스트유한나
간만에 내친구 정실장이랑 촬영중. 이번주에는 3일이나 만나겠구나..... . . 목요일에는 밤세지말고 만나자. . 오늘은 폐인모드 정실장. . . 오늘도 잘해보자. @d.o_studio . . . #오랜만에 #톰과제리 #촬영중 #푸드판타지 #푸드디렉터 #푸드스타일리스트 #푸드디렉터유한나 #푸드스타일리스트유한나
#다누픽
#광화문교보문고
#오랜만에 책 나들이

Computer works 에서 코딩과 binary number 다시 보기

철학에 대한 동화로 서로어 생각 나누기

Math pad book으로 그간 해온 놀이식 풀기

인체책으로 좀더 깊이 있는 단어들 이야기 하기

#니나는다누와영어로니나노 
#니나는다누와매일니나노
#다누픽 #광화문교보문고 #오랜만에 책 나들이 Computer works 에서 코딩과 binary number 다시 보기 철학에 대한 동화로 서로어 생각 나누기 Math pad book으로 그간 해온 놀이식 풀기 인체책으로 좀더 깊이 있는 단어들 이야기 하기 #니나는다누와영어로니나노 #니나는다누와매일니나노
19.11.16
#사촌동생 결혼식
너무어릴때라 기억이....
#결혼축하해 행복하게 잘살앙
#오랜만에 뵌#친가친척분들
#전라도 는 따뜻하더라
#외할머니 사진찍는데 #장난
치는 은후
아..너 진짜 말 오지게도 안듣는다ㅠ
#지치고지친하루
그래도 #콧바람 에 잠시나마 #힐링
#휴무가 휴무아니야
#더피곤해 안풀린다 ㅠ
말안들어도 사랑해 울은후♡
19.11.16 #사촌동생 결혼식 너무어릴때라 기억이.... #결혼축하해 행복하게 잘살앙 #오랜만에#친가친척분들 #전라도 는 따뜻하더라 #외할머니 사진찍는데 #장난 치는 은후 아..너 진짜 말 오지게도 안듣는다ㅠ #지치고지친하루 그래도 #콧바람 에 잠시나마 #힐링 #휴무가 휴무아니야 #더피곤해 안풀린다 ㅠ 말안들어도 사랑해 울은후♡
왜 아무도 나한테 수플레 이렇게 맛있다는 거 안 알려줬어? 다들 해명해ㅜㅜㅜㅜㅜㅜ
.
.
.
.
.
.
. 
#오랜만에 #베레모
#수플레 #홍대 #존맛 #JMT #저세상 #맛 #먹스타그램 #돼지 #ssg #JMTGR #이하생략
왜 아무도 나한테 수플레 이렇게 맛있다는 거 안 알려줬어? 다들 해명해ㅜㅜㅜㅜㅜㅜ . . . . . . . #오랜만에 #베레모 #수플레 #홍대 #존맛 #JMT #저세상 #맛 #먹스타그램 #돼지 #ssg #JMTGR #이하생략
엘에이병원 인턴 
왕복4시간 운전하며 다니니 몸과 마음이 
#힘들었던한주 #오랜만에 #바깥구경 #좋다 #벌써 #크리스마스 #christmasiscoming
엘에이병원 인턴 왕복4시간 운전하며 다니니 몸과 마음이 #힘들었던한주 #오랜만에 #바깥구경 #좋다 #벌써 #크리스마스 #christmasiscoming
맛집 하나 추가요
-
-
#오랜만에
#새벽귀가
#3차까지
#이때는멀쩡하군☺️
#양고기짱맛
#첫줄 
ㆍ
ㆍ
ㆍ
ㆍ
#마라탕먹는날 
ㆍ
#오랜만에
ㆍ
#마라차이즈 
#선릉맛집
#마라탕
#강남맛집
#마라탕맛집
#선릉역 
몇개월만이니~~~~~🤣🤣
ㆍ
ㆍ
사랑하는 온냐들 ♡´・ᴗ・`♡ 우리언제 또놀앙?
#두정동  #오랜만에 #만남 #불금 
이여자들이랑만 마시면 🐶
사랑하는 온냐들 ♡´・ᴗ・`♡ 우리언제 또놀앙? #두정동 #오랜만에 #만남 #불금 이여자들이랑만 마시면 🐶
총총걸음으로 총총총총 출근하기.👣👣 바닥청소하는중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걷기운동 #롱패딩으로 #바닥청소중
총총걸음으로 총총총총 출근하기.👣👣 바닥청소하는중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걷기운동 #롱패딩으로 #바닥청소중
ㅋ ㅑ 🍂🍂 그냥 막 찍어두 그림이였닷💗 .

진쫘 느므 좋았는데, 
내년 새싹 나올때를 
기다리며 🏌️‍♀️ .

#오랜만에 #힐링 #운동 #수다 #다한날 #벌써그립다
ㅋ ㅑ 🍂🍂 그냥 막 찍어두 그림이였닷💗 . 진쫘 느므 좋았는데, 내년 새싹 나올때를 기다리며 🏌️‍♀️ . #오랜만에 #힐링 #운동 #수다 #다한날 #벌써그립다
#스타벅스 -
.
.
오늘은 오전부터 나답지않게 바쁜 하루😜
배고픈데 눈 앞에 스벅이 있으니 자연스럽게?
.
.
영수증 보니 버터가 빠졌길래 다시 가니,
에그샌드위치는 차갑게 드시는 건데도 데워드릴까요? 
하시는 파트너님.
우리.. 그런 대화를 했었던가요??🤨
.
.
.
#오랜만에 #스벅 #아점 
#꼭이카페 #혼카 #일상
#스타벅스 - . . 오늘은 오전부터 나답지않게 바쁜 하루😜 배고픈데 눈 앞에 스벅이 있으니 자연스럽게? . . 영수증 보니 버터가 빠졌길래 다시 가니, 에그샌드위치는 차갑게 드시는 건데도 데워드릴까요? 하시는 파트너님. 우리.. 그런 대화를 했었던가요??🤨 . . . #오랜만에 #스벅 #아점 #꼭이카페 #혼카 #일상
사진 거부중인 보리🐶
가만히 좀 있어봐..
.
.
.
#오랜만에 #사진올리려했는데 #정상적인사진이없음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사진 거부중인 보리🐶 가만히 좀 있어봐.. . . . #오랜만에 #사진올리려했는데 #정상적인사진이없음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즉흥으로 찍은 거 치고는 잘나온듯🥰
#오랜만에#숙취지옥#쓰지못한술면제권ㅋㅋㅋ#강릉까지와줘서고마워💚
#피렐리 #피제로벨로4s #타이어교체
#가게오픈 하자마자 손님과 거의 같이 #입장 ㅋ
#강화도 에 제대로된 자전거 매장이 없어서
이렇게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돼지바이크 #오랜만에 #일찍출근 #급피곤
#pirelli #pzerovelo 
#청라 #루원시티 #인천서구
#월요일아침 #한주시작
#피렐리 #피제로벨로4s #타이어교체 #가게오픈 하자마자 손님과 거의 같이 #입장#강화도 에 제대로된 자전거 매장이 없어서 이렇게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돼지바이크 #오랜만에 #일찍출근 #급피곤 #pirelli #pzerovelo #청라 #루원시티 #인천서구 #월요일아침 #한주시작
-
191101 주작
-
올린다고 한 지 2주 만에 올리는 나는야 게으름뱅이🐌
오랜만에 모여서 꼬기🍖도 먹구~ 노래방🎤도 가구~
태훈이 일하는 곳에서 칵테일🍸도 마시구~
그런데 노래방 1시간에 2만 5천원 받고 
서비스 없는 건 너무한 거 아닌가요😭😭
-
@인스타없는엄태희
-
#오랜만에 #주작
- 191101 주작 - 올린다고 한 지 2주 만에 올리는 나는야 게으름뱅이🐌 오랜만에 모여서 꼬기🍖도 먹구~ 노래방🎤도 가구~ 태훈이 일하는 곳에서 칵테일🍸도 마시구~ 그런데 노래방 1시간에 2만 5천원 받고 서비스 없는 건 너무한 거 아닌가요😭😭 - @인스타없는엄태희 - #오랜만에 #주작
#오랜만에 #스윙피버 #졸업파티 #까마 #너보러갔다
다경이랑 셀카 찍었는데 자루보고 놀랐짜루ㅋㅋㅋㅋ
졸공연습땜에 비타민 주사 투혼한 너란 여자 대단하긔👏👏
그렇게 오래오래 춤춰야한다구!!!
#오랜만에 #스윙피버 #졸업파티 #까마 #너보러갔다 다경이랑 셀카 찍었는데 자루보고 놀랐짜루ㅋㅋㅋㅋ 졸공연습땜에 비타민 주사 투혼한 너란 여자 대단하긔👏👏 그렇게 오래오래 춤춰야한다구!!!
✔소고기볶음밥에 베이컨말이🥓
울남편이 좋아할 고기고기🍖🍗🥩메뉴들
넉넉하게 했으니 많이 먹오🤭
.
.
.
#오랜만에 
#주방 #주방오픈 
#소고기볶음밥 
#베이컨말이 #🥓
#팽이버섯 #파프리카 
#반숙 #완숙 #🍳
#대패삼겹살 #있지요 #곧
#주부스타그램
✔소고기볶음밥에 베이컨말이🥓 울남편이 좋아할 고기고기🍖🍗🥩메뉴들 넉넉하게 했으니 많이 먹오🤭 . . . #오랜만에 #주방 #주방오픈 #소고기볶음밥 #베이컨말이 #🥓 #팽이버섯 #파프리카 #반숙 #완숙 #🍳 #대패삼겹살 #있지요 #곧 #주부스타그램
어제저녁~~울신랑은회사 엄마신랑은 모임ㅋㅋ  시워니랑 울셋이서 동네오픈한 교촌치킨가보기!! #오랜만에 허니콤보 #넘오래걸려ㅠㅠ #치키니랑밥이랑같이먹어야하는울아들 #메뉴선택실패 #마트뛰어가햇반사오기 #이해해주겄지 #엄마핀꽂고 이쁜짓ㅋ #토욜은강촌 #일욜은교촌 #오늘저녁은 친정엄마표닭볶음탕 #매일매일닭이구낭 #밥안하니행복해요 #친정은사랑❤️
어제저녁~~울신랑은회사 엄마신랑은 모임ㅋㅋ 시워니랑 울셋이서 동네오픈한 교촌치킨가보기!! #오랜만에 허니콤보 #넘오래걸려ㅠㅠ #치키니랑밥이랑같이먹어야하는울아들 #메뉴선택실패 #마트뛰어가햇반사오기 #이해해주겄지 #엄마핀꽂고 이쁜짓ㅋ #토욜은강촌 #일욜은교촌 #오늘저녁은 친정엄마표닭볶음탕 #매일매일닭이구낭 #밥안하니행복해요 #친정은사랑❤️
일주일의 서막 😍
.
.
#헬요일 오전시간 순삭 #점심메뉴 고민 🧐
소소하지만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하기에는 이만한곳 
#울산 에 없쥬 #소소한행복 #돈까스맛집 #파스타맛집 🥰
.
.
#11월18일 #월요일 #맛따라사랑따라 얼마 안남았어요 😭

#밥한끼해요 #술한잔해요 #차한잔해요 #오랜만에 😘
[사진출처 : 어울림 시민기자단] 👍
[네이버 블로그 "맛따라 사랑따라"]
.
.
☎️ 티켓 및 참여문의 : 052-286-1074 [어울림복지재단]
👉 맛따라사랑따라 사용기간 : 2019.10.01~11.30.[2개월]
.
.
#울산맛집 #울산중구맛집 #울산성안동맛집 #울산돈까스맛집
#울산파스타맛집 #울산데이트 #아가랑 가도 좋은 #외식맛집
#2019맛따라사랑따라 #어울림복지재단 #사랑나눔가게 💕
일주일의 서막 😍 . . #헬요일 오전시간 순삭 #점심메뉴 고민 🧐 소소하지만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하기에는 이만한곳 #울산 에 없쥬 #소소한행복 #돈까스맛집 #파스타맛집 🥰 . . #11월18일 #월요일 #맛따라사랑따라 얼마 안남았어요 😭 #밥한끼해요 #술한잔해요 #차한잔해요 #오랜만에 😘 [사진출처 : 어울림 시민기자단] 👍 [네이버 블로그 "맛따라 사랑따라"] . . ☎️ 티켓 및 참여문의 : 052-286-1074 [어울림복지재단] 👉 맛따라사랑따라 사용기간 : 2019.10.01~11.30.[2개월] . . #울산맛집 #울산중구맛집 #울산성안동맛집 #울산돈까스맛집 #울산파스타맛집 #울산데이트 #아가랑 가도 좋은 #외식맛집 #2019맛따라사랑따라 #어울림복지재단 #사랑나눔가게 💕
#일요일^^
저번주 부산여행의 여독이 커서
이번주말은 소소하게😅😅😅
토요일엔 외갓집갔다오고
어젠 동해 쌍둥이 동물농장ㅎㅎ
비오기전에 오전에 후딱 갔다왔지요.
이젠 아기동물들 쓰담쓰담도 해주고
대화도 하고 먹이도 알아서 척척주고^^ .
.
.
.
#옥계 쌍둥이 동물 농장
#오랜만에 왔는데 넘 좋아하는 울딸
#이젠 데리고 다닐만하넹😁😁😁
#떼도 안쓰고 장소이동도 스스로
척척하는 너💕💕💕💕💕💕💕
#일요일^^ 저번주 부산여행의 여독이 커서 이번주말은 소소하게😅😅😅 토요일엔 외갓집갔다오고 어젠 동해 쌍둥이 동물농장ㅎㅎ 비오기전에 오전에 후딱 갔다왔지요. 이젠 아기동물들 쓰담쓰담도 해주고 대화도 하고 먹이도 알아서 척척주고^^ . . . . #옥계 쌍둥이 동물 농장 #오랜만에 왔는데 넘 좋아하는 울딸 #이젠 데리고 다닐만하넹😁😁😁 #떼도 안쓰고 장소이동도 스스로 척척하는 너💕💕💕💕💕💕💕
배고프다 ? 배고프네 ? 배고파 ? 
ㅇ

#영화스타그램 #모닝영화 #21 #오랜만에 #재밋넹 #배고파 #밥밥밥 #헬요일 #화이팅 #맞팔 #소통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적은 산적이다 레전드 성민님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
가장 좋아하는 코너가 컴funny였는데 어제 산적은
산적이다에서 콜라보를 해서 엄청 놀랐습니다. ㅠㅠ
어제 성민님 가발 벗겨지고 제 심장이 관통당했어요.💥
저렇게 잘생긴 산적이 어디있나요😢
⠀
☆☆☆) 9시 50분 마리텔 본방사수👀
⠀
#코미디빅리그#코빅#최성민
#산적은산적이다#컴funny#콜라보
#오랜만에#주댕이#혼쭐#가발#벗겨짐#잘생김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적은 산적이다 레전드 성민님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 가장 좋아하는 코너가 컴funny였는데 어제 산적은 산적이다에서 콜라보를 해서 엄청 놀랐습니다. ㅠㅠ 어제 성민님 가발 벗겨지고 제 심장이 관통당했어요.💥 저렇게 잘생긴 산적이 어디있나요😢 ⠀ ☆☆☆) 9시 50분 마리텔 본방사수👀 ⠀ #코미디빅리그#코빅#최성민 #산적은산적이다#컴funny#콜라보 #오랜만에#주댕이#혼쭐#가발#벗겨짐#잘생김
청주 또 갈랭✌
청주 또 갈랭✌
잉 가을안녕🍂
-
#오랜만에#덕수궁#지난주말#딸이랑🧡
- 🙉🙉🙉
⠀
#크록스 가 웬말이냐
⠀
발시려움을 알면 안신겠지 ..
⠀
#원숭이띠#말대답1등
#아침부터폭발할뻔
#오랜만에 _등원
#그래도_사랑헌다🥰💕
#오자마자_크록스_숨겨야지
- 🙉🙉🙉 ⠀ #크록스 가 웬말이냐 ⠀ 발시려움을 알면 안신겠지 .. ⠀ #원숭이띠#말대답1등 #아침부터폭발할뻔 #오랜만에 _등원 #그래도_사랑헌다🥰💕 #오자마자_크록스_숨겨야지
#오랜만에
#셀카샷 ✌
다시 학교로,,✍🏻
다시 학교로,,✍🏻
-
인스타피드 업데이트 자주안해도
오늘 역시도 문의는 폭주!! 이번방법도 노하우도
역시 나이스샷^^ 문의가 없고 수익이 나지 않으면
이유가 있는법!! 그이유 또한 알수있는 방법
라붐언니는 알쥬~~!! 방법은 너무너무쉬워요

알고모름의 차이는
있을수 있지만
알고하느냐 모르고하느냐의
차이는 미래가 보이는법

정말 인스타 하나로만
돈을벌수 있다면 
안할이유 없지 않나요?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부가수익 빵빵터지는 방법

라붐언니랑함께라면
롱~런할수 이쒀여>.< 아무것도 모르셔도 된다요
알고하면 멘토는 필요없응께~! 라붐언니랑 함께하면
가능한일 ^^ .#드림콜 #육아맘일상 #육아소통 #오랜만에 #오토리치 #젊줌마
- 인스타피드 업데이트 자주안해도 오늘 역시도 문의는 폭주!! 이번방법도 노하우도 역시 나이스샷^^ 문의가 없고 수익이 나지 않으면 이유가 있는법!! 그이유 또한 알수있는 방법 라붐언니는 알쥬~~!! 방법은 너무너무쉬워요 알고모름의 차이는 있을수 있지만 알고하느냐 모르고하느냐의 차이는 미래가 보이는법 정말 인스타 하나로만 돈을벌수 있다면 안할이유 없지 않나요?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부가수익 빵빵터지는 방법 라붐언니랑함께라면 롱~런할수 이쒀여>.< 아무것도 모르셔도 된다요 알고하면 멘토는 필요없응께~! 라붐언니랑 함께하면 가능한일 ^^ .#드림콜 #육아맘일상 #육아소통 #오랜만에 #오토리치 #젊줌마
#첫줄
⠀
말해뭐해,
이렇게 예쁜게 내 아들인디❣
⠀
⠀
#첫줄 ⠀ 말해뭐해, 이렇게 예쁜게 내 아들인디❣ ⠀ ⠀
#엄마#아빠#아들#가족#오랜만에#무대

2019.11.17 주일. 
엄마와 아들/ 촬영 아빠/제주도에서
#엄마#아빠#아들#가족#오랜만에#무대 2019.11.17 주일. 엄마와 아들/ 촬영 아빠/제주도에서
#오랜만에
#인천#중구#넙디집에서 #오랜만에#혼밥#된장찌개 #대패두루치기#간만에쉬는날 
쉬는날없이 본가왔다갔다하다가 오랜만에집에서쉬면 점심혼밥
#인천#중구#넙디집에서 #오랜만에#혼밥#된장찌개 #대패두루치기#간만에쉬는날 쉬는날없이 본가왔다갔다하다가 오랜만에집에서쉬면 점심혼밥
턱을 잡는 이유는 턱살을 가리기 위해 ^,^
턱을 잡는 이유는 턱살을 가리기 위해 ^,^
#오랜만에 온 강원도 남애리&하조대바다~^^ #바람도불고 시원하네~^^ #갈매기보고 뛰는 아빠ㅋㅋ♡
#오랜만에 온 강원도 남애리&하조대바다~^^ #바람도불고 시원하네~^^ #갈매기보고 뛰는 아빠ㅋㅋ♡
난나나콘 개오랜만 쌉맛있다 #난나나콘 #카페 #오랜만에 #존맛탱  근데 편도염때매 먹을때마다 아프다 ㅜㅜ. #사랑해 난나나콘 ㅠㅠ #선팔하면맞팔 #소통해요
난나나콘 개오랜만 쌉맛있다 #난나나콘 #카페 #오랜만에 #존맛탱 근데 편도염때매 먹을때마다 아프다 ㅜㅜ. #사랑해 난나나콘 ㅠㅠ #선팔하면맞팔 #소통해요
#daliy
식고문데이
.
.
.
,
.
.
.
ㅏㅜㅓㅗ ㅓㅣㅗ
ㅇㅁㄱㄸ ㅇㅉㄹ
.............ㅂ...ㅇ
식고문데이 . . . , . . . ㅏㅜㅓㅗ ㅓㅣㅗ ㅇㅁㄱㄸ ㅇㅉㄹ .............ㅂ...ㅇ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