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하자

#已发帖 84251
Fly me to the moon 🌙
Fly me to the moon 🌙
작년영상 
지금이랑 많이 변했구나

#연습 #freestyle #hiphop #freestyledance #dancer #dance #춤 #힙합 #프리스타일 #열심히하자
포기하지않는자가 승리하는법👍
힘들어도 어려워도 이겨내자.

#견습생 #디제잉 #열심히하자 #포기하지말자 #힘들어도행복 #이겨내자 #높은곳을향해 #최선을다하자 #승리하는삶
포기하지않는자가 승리하는법👍 힘들어도 어려워도 이겨내자. #견습생 #디제잉 #열심히하자 #포기하지말자 #힘들어도행복 #이겨내자 #높은곳을향해 #최선을다하자 #승리하는삶
.
🐤양기모팬츠
품절대란!!!!
매장입고된거 다 품절입니다^^
오늘 추가입고 주문넣었구요~
입고되면 바로 인스타 공지할께요~
카톡문의도  많은 
양기모팬츠~
사이즈문의 언제든지 부담없이 
다이렉,카톡
24시간 환영이에요~^^
.
.
.
.
.
오늘도 감사드려요😍
.
.
항상 열심히 하는
메리수인 구미점이 될께요~
.
.
#메리수인구미점
#열심히하자
#긍정적인마인드
#행복한메리수인
#구미아동복
#아동복은메리수인
#예쁜아동복
. 🐤양기모팬츠 품절대란!!!! 매장입고된거 다 품절입니다^^ 오늘 추가입고 주문넣었구요~ 입고되면 바로 인스타 공지할께요~ 카톡문의도 많은 양기모팬츠~ 사이즈문의 언제든지 부담없이 다이렉,카톡 24시간 환영이에요~^^ . . . . . 오늘도 감사드려요😍 . . 항상 열심히 하는 메리수인 구미점이 될께요~ . . #메리수인구미점 #열심히하자 #긍정적인마인드 #행복한메리수인 #구미아동복 #아동복은메리수인 #예쁜아동복
너무 이뻤던 소예르마을🏡
.
.
또 다시 여행병이 시작된다😁😁
.
.
#내년에는 #독일#네덜란드#고고
#열심히하자 #여행스타그램 #스페인
#여행에미치다
너무 이뻤던 소예르마을🏡 . . 또 다시 여행병이 시작된다😁😁 . . #내년에는 #독일#네덜란드#고고 #열심히하자 #여행스타그램 #스페인 #여행에미치다
승무원을 준비하는 나에게 해야할것이 너무 많았다고 항상 불평을 해왔지만 오늘 생각해보니까
나에게는 승무원은 정말 천직 이다.
다시는 승무원이라는 나의 큰 계획에 의심하지 않기. 의심할 시간에 공부 더하기. 내 스스로에게도 의심하지 않기. 난 무조건 할수있다. 다른 예승이와 다른 나만에 특별함이 있기 때문에 난 무조건 할거다. 나도 언젠가는 교수님들처럼 누군가에 우상이 되어있길 빈다
승무원을 준비하는 나에게 해야할것이 너무 많았다고 항상 불평을 해왔지만 오늘 생각해보니까 나에게는 승무원은 정말 천직 이다. 다시는 승무원이라는 나의 큰 계획에 의심하지 않기. 의심할 시간에 공부 더하기. 내 스스로에게도 의심하지 않기. 난 무조건 할수있다. 다른 예승이와 다른 나만에 특별함이 있기 때문에 난 무조건 할거다. 나도 언젠가는 교수님들처럼 누군가에 우상이 되어있길 빈다
가방 안감 재단해야되는데....
너무  귀여워서... 지켜보는중  ㅎㅎ
방수코팅된  원단이라 사그락거리는 소리가나서 좋은가보네.....^^
내일까지 양털  클러치만들어야  하는데.....
#가방만드는중 #안감재단 #방해꾼 #그래도 귀여워💕 #내가더열심히하지뭐 #근데 #내일은 가방 몇개나 만드려나 #바짝 #열심히하자 #집사맞팔 #트렌드가방 #ititem #하남미사 #미사맘 #햇빛보고싶당☀️
가방 안감 재단해야되는데.... 너무 귀여워서... 지켜보는중 ㅎㅎ 방수코팅된 원단이라 사그락거리는 소리가나서 좋은가보네.....^^ 내일까지 양털 클러치만들어야 하는데..... #가방만드는중 #안감재단 #방해꾼 #그래도 귀여워💕 #내가더열심히하지뭐 #근데 #내일은 가방 몇개나 만드려나 #바짝 #열심히하자 #집사맞팔 #트렌드가방 #ititem #하남미사 #미사맘 #햇빛보고싶당☀️
코리언 공부방... 매주 열심히 하고 나오지만 코끼리 한시간 배우고 .... 그게 모야 하면”I don’t know’ 하는건 모지?? #아파트내에있는 공부방#매주화목사용#한국말어려워#엄마랑대화#열심히하자#사랑해#아들사랑#육아맘#뉴욕생활#뉴욕인스타#뉴저지생활#육아텍#
코리언 공부방... 매주 열심히 하고 나오지만 코끼리 한시간 배우고 .... 그게 모야 하면”I don’t know’ 하는건 모지?? #아파트내에있는 공부방#매주화목사용#한국말어려워#엄마랑대화#열심히하자#사랑해#아들사랑#육아맘#뉴욕생활#뉴욕인스타#뉴저지생활#육아텍#
오모나 오모나 제가 이렇대요오
(3번째 사진)
오모나 이게 무슨 일이래?? 너무 기분 좋다앙ㅠㅠ
#중2 #중2공스타그램 #열공시간 #뿌듯 #뿌듯해 #성취감 #열심히하자 #할수있다 #수고했어 #수고했어오늘도
오모나 오모나 제가 이렇대요오 (3번째 사진) 오모나 이게 무슨 일이래?? 너무 기분 좋다앙ㅠㅠ #중2 #중2공스타그램 #열공시간 #뿌듯 #뿌듯해 #성취감 #열심히하자 #할수있다 #수고했어 #수고했어오늘도
으으으으으으으
진짜 힙턴 잘하고싶다
진짜 더 던지고 싶다
영상을 자꾸보면 고쳐야할점이 자꾸보인다
백스윙도 더 쭉 와야하고
상체도 제발 고정좀 하고
머리는 왜 자꾸 흔드냐고요
으아아아아아아

#이론모르는사람있나요
#몸이안될뿐
#머리만늦게들어도더잘칠것같은데
#영상속나한테가서고쳐주고싶네잉
#진짜연습만이살길
#열심히하자
#열골
#재밌었던롼딩
으으으으으으으 진짜 힙턴 잘하고싶다 진짜 더 던지고 싶다 영상을 자꾸보면 고쳐야할점이 자꾸보인다 백스윙도 더 쭉 와야하고 상체도 제발 고정좀 하고 머리는 왜 자꾸 흔드냐고요 으아아아아아아 #이론모르는사람있나요 #몸이안될뿐 #머리만늦게들어도더잘칠것같은데 #영상속나한테가서고쳐주고싶네잉 #진짜연습만이살길 #열심히하자 #열골 #재밌었던롼딩
오랜만에 운동나갔다👍
.
.
.
#운동#열심히하자#헬스장
#팔로우#맞팔#좋반#다렉
2019.11.11 ~ 2019.11.13
나름 잘 지킨듯싶다!💕💕
2019.11.11 ~ 2019.11.13 나름 잘 지킨듯싶다!💕💕
전국 수능 보시는 수험생 여러분! 수능 떨지 마시고,노력하신대로 열심히 보신다면 분명 좋은 성적 얻으실 수있을거에요! 그러니 전국 수능 보시는 수험생분들 모두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사진 출처-네이버

#수능 #힘 #열심히하자 #화이팅 #잘될거야 #응원 #미소 #기죽지마 ❤
전국 수능 보시는 수험생 여러분! 수능 떨지 마시고,노력하신대로 열심히 보신다면 분명 좋은 성적 얻으실 수있을거에요! 그러니 전국 수능 보시는 수험생분들 모두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사진 출처-네이버 #수능 #힘 #열심히하자 #화이팅 #잘될거야 #응원 #미소 #기죽지마
와우,,,스완 처음 그렸는데 머리 그리는거 넘 어렵잖아ㅠㅠㅠㅠㅠㅠ그래도 새 패턴으로 넘어가서 재미지는구먼👍🏻
-
-
#바리스타 #라떼아트 #하트스완 #첫스완 #wsbc예선패턴 #연습만이살길 #아자아자 #열심히하자 #노력하는바리스타낭
와우,,,스완 처음 그렸는데 머리 그리는거 넘 어렵잖아ㅠㅠㅠㅠㅠㅠ그래도 새 패턴으로 넘어가서 재미지는구먼👍🏻 - - #바리스타 #라떼아트 #하트스완 #첫스완 #wsbc예선패턴 #연습만이살길 #아자아자 #열심히하자 #노력하는바리스타낭
#캘리랑퀼트랑 #족자수업 #캔버스수업 #캔버스액자제작 #족자제작 #중학교수업 #열심히하자 #제자들의솜씨 #제자들자랑 #제자들자랑좀할게요 #뿌듯함✌ #사랑하는제자들과함께❤️ #제자들💕 
열심히 안해도
열심히 해도
그래도 내 제자들
커서 너희들이 조금은 나를 기억해줬음좋겠다^^~
수고했다.
#자부
.
.
생각이 너무나도 않은밤. 아니 지친밤.
둘째 녀석 한글공부가 싫단다.
책읽기도 싫어서 책읽으랬더니 대성통곡한다.
언니는 애기때 부터 책 끼고 살았는데 둘째는 낯선구나.
첫째 이제와서 수학이 싫단다. 😅😅
엄마가 예체능이라 일찌감치 수포자라... 알아서 가만 둘수가 없구나.
첫째 둘째 낼부더 각오해.
한글 수학 뽜샤!!!
.
.
#육아맘 #자부
#지금이순간
#수포자 안되려면 #열심히하자
#한글공부 열심히하자
#초등학교 #입학 은 해야지
#한글공부 #수학공부
#식탁앞혼자
#우리집주방
#자부 . . 생각이 너무나도 않은밤. 아니 지친밤. 둘째 녀석 한글공부가 싫단다. 책읽기도 싫어서 책읽으랬더니 대성통곡한다. 언니는 애기때 부터 책 끼고 살았는데 둘째는 낯선구나. 첫째 이제와서 수학이 싫단다. 😅😅 엄마가 예체능이라 일찌감치 수포자라... 알아서 가만 둘수가 없구나. 첫째 둘째 낼부더 각오해. 한글 수학 뽜샤!!! . . #육아맘 #자부 #지금이순간 #수포자 안되려면 #열심히하자 #한글공부 열심히하자 #초등학교 #입학 은 해야지 #한글공부 #수학공부 #식탁앞혼자 #우리집주방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정식 첫 스파링 재밌었당
잘한다고 칭찬도 많이 받고 기분 좋네ㅎㅎ
빡쌔게 해야지
.
.
.
.
.
#복싱 #스파링 #꿀잼 #운동하는남자 #다이어트 
#열심히하자 #미래를위해 #오글 #ㅋㅋㅋ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정식 첫 스파링 재밌었당 잘한다고 칭찬도 많이 받고 기분 좋네ㅎㅎ 빡쌔게 해야지 . . . . . #복싱 #스파링 #꿀잼 #운동하는남자 #다이어트 #열심히하자 #미래를위해 #오글 #ㅋㅋㅋ
뭘 하든, 다 이루어 질거야-
.
글귀 사용시 2차 가공, 무단 배포, 도용 금지 
#감동글귀 #위로글귀 #감성글귀 #소망 
#이루어질거야 #힘내 #열심히하자
뭘 하든, 다 이루어 질거야- . 글귀 사용시 2차 가공, 무단 배포, 도용 금지 #감동글귀 #위로글귀 #감성글귀 #소망 #이루어질거야 #힘내 #열심히하자
발목 재활겸..
무너진 내 몸 바로잡기..
11월부터는 새 마음가짐..
#직딩 #직린이 #운동 #다이어트 #필라테스 #헬스 #열심히하자 #식단조절은노노 #맥주성애자 #officeworker #workout #diet #pilates #health #lovebeer #icandoit
공부란......
누가좀 대신 가르쳐줫음 좋겟다^^^^^
오늘도 참을인 백번
.
.
.
#6살아들#공부스타그램#구몬#해야겠다 #도저히#못해먹겠네#참을인#백번#힘내자#초조함#으악
공부란...... 누가좀 대신 가르쳐줫음 좋겟다^^^^^ 오늘도 참을인 백번 . . . #6살아들#공부스타그램#구몬#해야겠다 #도저히#못해먹겠네#참을인#백번#힘내자#초조함#으악
오늘  정말 속상했는데
고객님(어머니)께서 선물을 주셨다♡
그 마음이 얼마나 감사한지~
내가 열심히 해야할 이유♡
정말 감사합니다♡ 
#따뜻하다 #힘내자 #복받은나  #열심히하자
오늘 정말 속상했는데 고객님(어머니)께서 선물을 주셨다♡ 그 마음이 얼마나 감사한지~ 내가 열심히 해야할 이유♡ 정말 감사합니다♡ #따뜻하다 #힘내자 #복받은나 #열심히하자
@riha_mnm 쌤 프리스타일 보고 바로 이거닷! 하고 바로 돌격했지만 그대로 넘어졌다는..😭
.
.
.
.
#갭차이무엇 #ㅠㅠ #아직_갈길이_멀다 #열심히하자 #춤 #고1 #프리스타일 #힙합 #댄스 #free #freestyle #hiphop #dance #Red_merecedes #aminé
@riha_mnm 쌤 프리스타일 보고 바로 이거닷! 하고 바로 돌격했지만 그대로 넘어졌다는..😭 . . . . #갭차이무엇 #ㅠㅠ #아직_갈길이_멀다 #열심히하자 #춤 #고1 #프리스타일 #힙합 #댄스 #free #freestyle #hiphop #dance #Red_merecedes #aminé
#연습 #대본 #열심히하자
복싱 4일차의 중학생 회원입니다!
가장 기본을 배우고 연습하는데
아직 펀치가 사방팔방으로 나가네요ㅎㅎ
.
.
삼촌 따라 왔다가 재밌었는지 혼자서도 열심히 나오는 멋진 회원님^^
.
멋진 자세가 나올 때 까지 열심히 합시다~
.
#목동 #신정 #오목교 #신월동 #취미 #운동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복싱하는여자 #복싱하는남자 #운동스타그램 #복싱스타그램 #쉐도우 #연습 #기본기 #중요 #한점 #때리기 #열심히하자 #화이팅 #목동비트복싱 #정상운영
복싱 4일차의 중학생 회원입니다! 가장 기본을 배우고 연습하는데 아직 펀치가 사방팔방으로 나가네요ㅎㅎ . . 삼촌 따라 왔다가 재밌었는지 혼자서도 열심히 나오는 멋진 회원님^^ . 멋진 자세가 나올 때 까지 열심히 합시다~ . #목동 #신정 #오목교 #신월동 #취미 #운동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복싱하는여자 #복싱하는남자 #운동스타그램 #복싱스타그램 #쉐도우 #연습 #기본기 #중요 #한점 #때리기 #열심히하자 #화이팅 #목동비트복싱 #정상운영
오늘받은 선물~
너무 이쁜 볼펜이라 보자마자 우와~하고 덥썩받음
정해식 스폰서님이 주신 선물~~^^
오늘 멀리까지 오셔서 좋은선물주시고 맛난밥도사주시고 좋은말씀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그리고 잘쓰겠습니다😆
.
.
.
#ulsanamway 
#좋은만남
#좋은정보
#이쁜볼펜~선물받음^^
#열심히하자!
#생활속암웨이 
#생활의변화가 나를바꾼다
오늘받은 선물~ 너무 이쁜 볼펜이라 보자마자 우와~하고 덥썩받음 정해식 스폰서님이 주신 선물~~^^ 오늘 멀리까지 오셔서 좋은선물주시고 맛난밥도사주시고 좋은말씀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그리고 잘쓰겠습니다😆 . . . #ulsanamway #좋은만남 #좋은정보 #이쁜볼펜~선물받음^^ #열심히하자! #생활속암웨이 #생활의변화가 나를바꾼다
내일부터 본촬 화이팅✨👊운동겸 걸어다니기 산에 비가 오면 참 좋아.
.
.
#초겨울 #비오는날 #시원하다 #곧 #회의 #열심히하자 #영화 #촬영 #조명 #긴장또긴장 #화이팅 #다잘할수있어
내일부터 본촬 화이팅✨👊운동겸 걸어다니기 산에 비가 오면 참 좋아. . . #초겨울 #비오는날 #시원하다 #곧 #회의 #열심히하자 #영화 #촬영 #조명 #긴장또긴장 #화이팅 #다잘할수있어
콩쿨 화이팅!!
얼마남지 않았으닌까..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줬으면 좋겠다
우리콩순이들~‼️
#왜지나만속이타들어가는이느낌😂
#몇일만더#열심히하자
콩쿨 화이팅!! 얼마남지 않았으닌까..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줬으면 좋겠다 우리콩순이들~‼️ #왜지나만속이타들어가는이느낌😂 #몇일만더#열심히하자
지난9월부터11.12일까지열심히달리다💅🏻애둘엄마로아무것도못할줄알았는데 학교다니고부터 너무재밌고 신나고 즐거웠다아줌마로써 남들보다 열심히해야했고 매일필기공부에 시달렸던지난날들...필기합격후더큰산실기시험준비에 매일손톱이찢기고부러지기도했지만 오들오들울면서본첫실기시험도 한번에 합격!!이게 무슨일인가 ㅎㅎ운명인것인가 ㅋㅋ 하루하루신기하고 스스로대견하다고까지 착각...마지막수업시간 수려증받으며 동기들과헤어질생각에 남몰래 눈물훔치며있는데 갑자기 선생님께서 모밤상을!!!!이게또 무슨일인가...지난날 생각하며 나혼자또 울컥...무엇보다 우리남편지원너무고맙고 울애기들 너무감사하고 동네엄마들우리애기들챙겨줘서 감사하고 네일반동기들 배려너무감사하고 ...♥하루하루감사함에 열심히할수있었다.....이제끝이다!!!!!!!!우리가족 네일반 동기들 수고했다!!우리성공해서다시만나자 이쁘니들#네일아트#자격증#마무리#한달남은#아트#연구반#열심히하자#애둘맘#일기#감정이입
지난9월부터11.12일까지열심히달리다💅🏻애둘엄마로아무것도못할줄알았는데 학교다니고부터 너무재밌고 신나고 즐거웠다아줌마로써 남들보다 열심히해야했고 매일필기공부에 시달렸던지난날들...필기합격후더큰산실기시험준비에 매일손톱이찢기고부러지기도했지만 오들오들울면서본첫실기시험도 한번에 합격!!이게 무슨일인가 ㅎㅎ운명인것인가 ㅋㅋ 하루하루신기하고 스스로대견하다고까지 착각...마지막수업시간 수려증받으며 동기들과헤어질생각에 남몰래 눈물훔치며있는데 갑자기 선생님께서 모밤상을!!!!이게또 무슨일인가...지난날 생각하며 나혼자또 울컥...무엇보다 우리남편지원너무고맙고 울애기들 너무감사하고 동네엄마들우리애기들챙겨줘서 감사하고 네일반동기들 배려너무감사하고 ...♥하루하루감사함에 열심히할수있었다.....이제끝이다!!!!!!!!우리가족 네일반 동기들 수고했다!!우리성공해서다시만나자 이쁘니들#네일아트#자격증#마무리#한달남은#아트#연구반#열심히하자#애둘맘#일기#감정이입
_♡
⠀
새로운 취미로 시작하려는 수채화!
계속 수채화 작품들만 눈으로 보며
감탄만 했는데 직접 그려보고 싶어
강좌도 신청했다.
@class101_official
⠀
강좌를 신청하면 준비물까지 챙겨
주니까 더욱 좋다.
⠀
수채화 수업이 끝나면 북바인딩도
수강해야지 찜해 놓음!
⠀
하나님 @hana_illustration
수채화 수업으로 등록!
⠀
쉽지 않겠지만 도전해보자~~~♡♡
예쁜 것들 빨리 그려보고 싶다.

초대 이벤트로 5만원 쿠폰을 써서
보다 저렴하게 수강하게 됨!
⠀
#수채화수업
#클래스101
#취미력상승
#육아맘의취미
#열심히하자
#그림그리기
#기분좋아요
_♡ ⠀ 새로운 취미로 시작하려는 수채화! 계속 수채화 작품들만 눈으로 보며 감탄만 했는데 직접 그려보고 싶어 강좌도 신청했다. @class101_official ⠀ 강좌를 신청하면 준비물까지 챙겨 주니까 더욱 좋다. ⠀ 수채화 수업이 끝나면 북바인딩도 수강해야지 찜해 놓음! ⠀ 하나님 @hana_illustration 수채화 수업으로 등록! ⠀ 쉽지 않겠지만 도전해보자~~~♡♡ 예쁜 것들 빨리 그려보고 싶다. 초대 이벤트로 5만원 쿠폰을 써서 보다 저렴하게 수강하게 됨! ⠀ #수채화수업 #클래스101 #취미력상승 #육아맘의취미 #열심히하자 #그림그리기 #기분좋아요
주말에 생일이라고 식단 제대로 안해서 증량😬 두번째 키토는 힘드르당.
-
#저탄고지 #keto #ketogenic #dear_keto #키토제닉 #키토식단 #키토제닉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방탄커피 #열심히하자
주말에 생일이라고 식단 제대로 안해서 증량😬 두번째 키토는 힘드르당. - #저탄고지 #keto #ketogenic #dear_keto #키토제닉 #키토식단 #키토제닉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방탄커피 #열심히하자
-
-
비오는 수요일 ☔️ 춥고 비오는 궂은 날씨에도 
찾아와 주시고 너무나 감사해요 😭💕
제가 더 으쌰으쌰해서
좋은옷 예쁜옷 여기저기 꼼꼼히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비교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듬뿍듬뿍 😊  내일은 신상바잉하러 갈 예정이예용 : )
꼭꼭 다녀올께용 !! 💪

우리 쥬봉언니들 아가들 감기조심🙏
.
.
#열심히하자!#사랑받는쥬드봉봉#내아이가입는옷#정성을다해서💕
- - 비오는 수요일 ☔️ 춥고 비오는 궂은 날씨에도 찾아와 주시고 너무나 감사해요 😭💕 제가 더 으쌰으쌰해서 좋은옷 예쁜옷 여기저기 꼼꼼히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비교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듬뿍듬뿍 😊 내일은 신상바잉하러 갈 예정이예용 : ) 꼭꼭 다녀올께용 !! 💪 우리 쥬봉언니들 아가들 감기조심🙏 . . #열심히하자!#사랑받는쥬드봉봉#내아이가입는옷#정성을다해서💕
우리애들 맛있는거랑 장난감이랑 좋은것들 이제 많이많이 사줄 수 있겠당♥ 1년동안 공부하고 시험에 합격해서 조무사로 첫 취직!! 아자아자 열심히하자~!
#냥스타그램 #랑이달이 #취직성공 #열심히하자
우리애들 맛있는거랑 장난감이랑 좋은것들 이제 많이많이 사줄 수 있겠당♥ 1년동안 공부하고 시험에 합격해서 조무사로 첫 취직!! 아자아자 열심히하자~! #냥스타그램 #랑이달이 #취직성공 #열심히하자
에휴.... 한끼도 안먹고 싸돌아다니고 운동하고 😕 이게 무슨의미가있니 #일상 #운동 #운동스타그램💪 #헬스 #기록✍🏼 #열심히하자 #제발요🙏
에휴.... 한끼도 안먹고 싸돌아다니고 운동하고 😕 이게 무슨의미가있니 #일상 #운동 #운동스타그램💪 #헬스 #기록✍🏼 #열심히하자 #제발요🙏
7월부터 틈틈히 혼자 조금씩 한 운동
스쿼트자세가 불안정하여 구입
내가 운동기구를 알아보고
살 줄이얔ㅋㅋㅋㅋㅋ
체중은 안빠지지만
근육량이 늘었길 바라며😊😅
우리시우 지도 해보겟다며♡
.
.
.
.
.
#열심히하자
#뱃살과옆구리살은여전
#술때문이야
#술은못끊겠고
#운동이라도열심히하쟠
#5세7세
#남매맘
7월부터 틈틈히 혼자 조금씩 한 운동 스쿼트자세가 불안정하여 구입 내가 운동기구를 알아보고 살 줄이얔ㅋㅋㅋㅋㅋ 체중은 안빠지지만 근육량이 늘었길 바라며😊😅 우리시우 지도 해보겟다며♡ . . . . . #열심히하자 #뱃살과옆구리살은여전 #술때문이야 #술은못끊겠고 #운동이라도열심히하쟠 #5세7세 #남매맘
#한우리독서토론논술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맡은일에 책임을 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고
주인공중 한명이되어 일기쓰기^^
#한우리독서토론논술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맡은일에 책임을 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고 주인공중 한명이되어 일기쓰기^^
.
.
.
스포츠 과학고 영재들 ~^^ 측면 근육의 활성화~ 웃는여유 잘한다 👍 힘든지 모르게 여유있게 .
#내년준비하자#동계훈련#스포츠과학고#체육영재들#미래가밝은아이들#하고싶은운동#운동#더핏필라테스#우리는동계훈련#열심히하자#주말반납#이쁘다#잘해서#화이팅
여러분의 수능을 저희가 응원합니다!! 정답만 맞추자! 💯🔫🔫 올해도 고생 정말 많았습니다 잘보지 않아도돼 너흰 열심히 했잖아? 후회만 없게 하면 그걸로 괜찮아!
.
.
.
.
.

#어쩌다발견한하루 #mbc #드라마 #어하루 #어발하 #스리고 #2학년7반 #촬영 #이삼진 #박양이 #이양삼 #Y3 #extraordinaryyou #extraordinary_you #여러분의 #수능을_응원합니다 #열심히하자 #후회만없게 #고생많았어 #수능 #뿌수자
여러분의 수능을 저희가 응원합니다!! 정답만 맞추자! 💯🔫🔫 올해도 고생 정말 많았습니다 잘보지 않아도돼 너흰 열심히 했잖아? 후회만 없게 하면 그걸로 괜찮아! . . . . . #어쩌다발견한하루 #mbc #드라마 #어하루 #어발하 #스리고 #2학년7반 #촬영 #이삼진 #박양이 #이양삼 #Y3 #extraordinaryyou #extraordinary_you #여러분의 #수능을_응원합니다 #열심히하자 #후회만없게 #고생많았어 #수능 #뿌수자
#약속 지켰다!!! #간식
이번주 연달아 #주먹밥 만들기
오늘은 #멸치주먹밥 
#꼬맹이들 #열심히하자
#약속 지켰다!!! #간식 이번주 연달아 #주먹밥 만들기 오늘은 #멸치주먹밥 #꼬맹이들 #열심히하자
과제에 쫓기다가 하나 그림,,,사람 잘그리면 좋겠다🙈(울먹)
-
#그림스타그램 #그림 #일상 #캐릭터 #사람 #잘그리고싶다 #눈물 #주르륵 #연습 #열심히하자 #숭 #🙊
과제에 쫓기다가 하나 그림,,,사람 잘그리면 좋겠다🙈(울먹) - #그림스타그램 #그림 #일상 #캐릭터 #사람 #잘그리고싶다 #눈물 #주르륵 #연습 #열심히하자 #숭 #🙊
이게.....나로선 최선인가.......ㅠㅠ
.
.
이거 너무 어렵네잉.....
.
.그래도 배우는 맛으로 ㅋㅋㅋㅋ
.
.
#트리더스플라워 #트리더스 #광주식물트리더스 #3D #디자인 #어렵다 #한계 #끝자락 #비옴 #수완지구꽃집트리더스 #열심히하자 #맞팔 #수요일 #가드닝
이게.....나로선 최선인가.......ㅠㅠ . . 이거 너무 어렵네잉..... . .그래도 배우는 맛으로 ㅋㅋㅋㅋ . . #트리더스플라워 #트리더스 #광주식물트리더스 #3D #디자인 #어렵다 #한계 #끝자락 #비옴 #수완지구꽃집트리더스 #열심히하자 #맞팔 #수요일 #가드닝
🏆🥇1등🥇🏆
🏆🥇1등🥇🏆
자세가 너무 저돌적이다 ㅋㅋㅋ
#열심히하자 #도전정신 #워킹맘일상 #맘스타그램
자세가 너무 저돌적이다 ㅋㅋㅋ #열심히하자 #도전정신 #워킹맘일상 #맘스타그램
대학 졸업한지 20여년만에 내 아이를 위해 다시 공부를 시작했어요~
이제 청소년기에 접어드는 우리아이들을 더 잘 이해하고 공감하며  사랑으로 키우기 위해  오늘도 엄마는 강의를 듣네요^^
#초등남매맘 #또다시대학생 #열심히하자
#청소년교육과 #편입생 #3학년2학기 #잘마무리하자
대학 졸업한지 20여년만에 내 아이를 위해 다시 공부를 시작했어요~ 이제 청소년기에 접어드는 우리아이들을 더 잘 이해하고 공감하며 사랑으로 키우기 위해 오늘도 엄마는 강의를 듣네요^^ #초등남매맘 #또다시대학생 #열심히하자 #청소년교육과 #편입생 #3학년2학기 #잘마무리하자
⠀
⠀
시톡매거진2호 발행과
깜빡선물 증정까지💕
너무 좋자냥~~~~~~😆👍 ⠀
⠀
⠀
#시톡 #달력
#귀요미 💜.💜
⠀
⠀
⠀ ⠀ 시톡매거진2호 발행과 깜빡선물 증정까지💕 너무 좋자냥~~~~~~😆👍 ⠀ ⠀ ⠀ #시톡 #달력 #귀요미 💜.💜 ⠀ ⠀
⠀
⠀
해야할일🧘‍♀️🧘‍♀️
⠀
독서하기
주간스케줄적기
용돈준비하기
대게 또는 홍게 주문하기
머리상한거 정리하기
미팅룩 사기
건조기사기
가을네일하기
피부트러블 케어받기
밀크T 신청하기
겨울방학 봄방학 스케줄짜기
부가가치세 내기😱
⠀
전부다 돈이네요 ㅋㅋㅋ
더 열심히 움직일게요🏃‍♀️🏃‍♀️🏃‍♀️
⠀
#내인생
#우선순위 부터 천천히 😆
⠀ ⠀ 해야할일🧘‍♀️🧘‍♀️ ⠀ 독서하기 주간스케줄적기 용돈준비하기 대게 또는 홍게 주문하기 머리상한거 정리하기 미팅룩 사기 건조기사기 가을네일하기 피부트러블 케어받기 밀크T 신청하기 겨울방학 봄방학 스케줄짜기 부가가치세 내기😱 ⠀ 전부다 돈이네요 ㅋㅋㅋ 더 열심히 움직일게요🏃‍♀️🏃‍♀️🏃‍♀️ ⠀ #내인생 #우선순위 부터 천천히 😆
오늘의 점심🍴
.
닭가슴살 볶음밥, 굴소스오뎅볶음,애호박볶음,야채샐러드,
후식은 바나나,자몽,오렌지,견과류까지
.
오프동안 잘 놀았으니 다시 달려보자구나
화이팅👊

#diet #다이어트 #식단일기 #고도비만다이어터 #밥은밥만먹어야하는데#다먹은건안비밀 #다이어트식단 #정신차리고 #열심히하자 #자존감회복프로젝트
오늘의 점심🍴 . 닭가슴살 볶음밥, 굴소스오뎅볶음,애호박볶음,야채샐러드, 후식은 바나나,자몽,오렌지,견과류까지 . 오프동안 잘 놀았으니 다시 달려보자구나 화이팅👊 #diet #다이어트 #식단일기 #고도비만다이어터 #밥은밥만먹어야하는데#다먹은건안비밀 #다이어트식단 #정신차리고 #열심히하자 #자존감회복프로젝트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