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已发帖 214144
#실수로 삭재
다시올린다#

#여기 빵이가임#
#메론빵을
찬양하라!#
#실수로 삭재 다시올린다# #여기 빵이가임# #메론빵을 찬양하라!#
오디다~~
헤헷 
맑은 공기 
일주일에 두 번 다녀온
만휴정
30~40분 일하고
1백만
,,아~이 멋진~~
이제 어쩔까!!
#쪼아#여기#안동
#두번째#만휴정
#오디#맑은물
#자연#공기#good
#일상#여행#나들이
#맨날#힐링#축복
#은총
#인생#비결
오디다~~ 헤헷 맑은 공기 일주일에 두 번 다녀온 만휴정 30~40분 일하고 1백만 ,,아~이 멋진~~ 이제 어쩔까!! #쪼아#여기#안동 #두번째#만휴정 #오디#맑은물 #자연#공기#good #일상#여행#나들이 #맨날#힐링#축복 #은총 #인생#비결
■2020. 06. 06. 토
-☆ #탄피통 첫 개보옹-☆
.
용도는 있었으나 결국 아이들 핸드폰 거치대.
.
하늘도 이쁘고, 낮술에 김광석노래도 정말 좋다 지금 여기서-😊
.
#낮술#김광석노래#좋다#지금#여기
.

#SALVAN#노스피크#노스피크체어#노스피크비비큐체어#위오그랜드리빙쉘#위오텐트#스탠리텀블러#스탠리워터저그 #비발디#오토캠핑#가족캠핑#캠핑#초보캠핑
♡ ㅡ❤🧡💛💚💙💜
.
#기억해줘#엄마아빠는#최선을#다했다
#❤#💕#😙😘😚
#😍😍😍😍😍
■2020. 06. 06. 토 -☆ #탄피통 첫 개보옹-☆ . 용도는 있었으나 결국 아이들 핸드폰 거치대. . 하늘도 이쁘고, 낮술에 김광석노래도 정말 좋다 지금 여기서-😊 . #낮술#김광석노래#좋다#지금#여기 . #SALVAN#노스피크#노스피크체어#노스피크비비큐체어#위오그랜드리빙쉘#위오텐트#스탠리텀블러#스탠리워터저그 #비발디#오토캠핑#가족캠핑#캠핑#초보캠핑 ♡ ㅡ❤🧡💛💚💙💜 . #기억해줘#엄마아빠는#최선을#다했다 #❤#💕#😙😘😚 #😍😍😍😍😍
얼마전 오빠네 사무실 회식하는데 꼽사리 끼기😆
소고기로 배터지게 먹기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너무 싸고 맛있는데?👍 #고양시 #화정동? #여기 어디임?ㅋㅋ #암튼 #멀고 #조용한 동네ㅋ #임가네 #임가네한우마을 #너무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JMT #백대표님 #법카 #찬스☺ #2차도 갔지비ㅋ #배뻥 #조으다 #또 가고싶은 맛집♡
얼마전 오빠네 사무실 회식하는데 꼽사리 끼기😆 소고기로 배터지게 먹기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너무 싸고 맛있는데?👍 #고양시 #화정동? #여기 어디임?ㅋㅋ #암튼 #멀고 #조용한 동네ㅋ #임가네 #임가네한우마을 #너무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JMT #백대표님 #법카 #찬스☺ #2차도 갔지비ㅋ #배뻥 #조으다 #또 가고싶은 맛집♡
#신사동 떡볶이 #겁나 맛있다#여기 골목 지나다 못 발견하고 그냥 가면 후회함
#신사동 떡볶이 #겁나 맛있다#여기 골목 지나다 못 발견하고 그냥 가면 후회함
퇴근후 서문시장가서 온누리상품권으로 롱치마랑 티셔츠 삿는데,
치마 너무이쁘다 다른색도 다 쟁이고 싶다아아,
#서문시장옷가게 #나나봉봉 #여기 #이쁜옷가게🎀 #소녀소녀해🌸
퇴근후 서문시장가서 온누리상품권으로 롱치마랑 티셔츠 삿는데, 치마 너무이쁘다 다른색도 다 쟁이고 싶다아아, #서문시장옷가게 #나나봉봉 #여기 #이쁜옷가게🎀 #소녀소녀해🌸
👨‍👩‍👧‍👦
발가족사진💛

너무 이쁘자나~
파도야 안녕?!!
#지금 #여기 #우리가족 #완전체
#알럽❤
👨‍👩‍👧‍👦 발가족사진💛 너무 이쁘자나~ 파도야 안녕?!! #지금 #여기 #우리가족 #완전체 #알럽❤
⠀
파블로바 먹을 때 검정치마 노래라니... 🤩
⠀ 파블로바 먹을 때 검정치마 노래라니... 🤩
응..?
응..?
그녀는 공주예요🌈
지금 나가려고준비중💍
.
.
.
.
.
.
.
#예식준비중
#대전웨딩드레스
#청주웨딩드레스
#대전예식
#청주예식
#엔조최재훈
#패리스
#우리#지금#바로#여기
연한 화장 오랜만😉
연한 화장 오랜만😉
결혼하고 은성이 가지기전에 샀던 홈원피스..
팔기장 어중간하고소매 불편해서 벼르고 벼르다가 수선했다
날씨에 맞춰 8-9?부 였던 길이를 과감히 자르고 수선아저씨의 추천으로 고무줄을 넣어 수선 하였다
#당장#링겔#주사#꽂아도될정도#팔에#피가안통해#손저림#수시로#고무줄#위치변경#해줘야함#수선비용#사천원#아저씨#저팔뚝굵어요#여기#손목아니라구요#😰
결혼하고 은성이 가지기전에 샀던 홈원피스.. 팔기장 어중간하고소매 불편해서 벼르고 벼르다가 수선했다 날씨에 맞춰 8-9?부 였던 길이를 과감히 자르고 수선아저씨의 추천으로 고무줄을 넣어 수선 하였다 #당장#링겔#주사#꽂아도될정도#팔에#피가안통해#손저림#수시로#고무줄#위치변경#해줘야함#수선비용#사천원#아저씨#저팔뚝굵어요#여기#손목아니라구요#😰
■2020. 06. 06. 토
-☆ 오늘 캠핑때 쓰려고 오늘 새벽에 받은 선풍기😳
. 
#쿠팡#로켓배송#감사합니다#♡
.
애들은 수영장 보내고,
.
하늘도 이쁘고, 낮술에 김광석노래도 정말 좋다 지금 여기서-😊
.
비록 점심먹다가 이인간이랑 싸웠지만. .
#낮술#김광석노래#좋다#지금#여기
.

#SALVAN#노스피크#노스피크체어#노스피크비비큐체어#위오그랜드리빙쉘#위오텐트#스탠리텀블러#스탠리워터저그 #비발디#오토캠핑#가족캠핑#캠핑#초보캠핑
♡ ㅡ❤🧡💛💚💙💜
.
#기억해줘#엄마아빠는#최선을#다했다
#❤#💕#😙😘😚
#😍😍😍😍😍
■2020. 06. 06. 토 -☆ 오늘 캠핑때 쓰려고 오늘 새벽에 받은 선풍기😳 . #쿠팡#로켓배송#감사합니다#♡ . 애들은 수영장 보내고, . 하늘도 이쁘고, 낮술에 김광석노래도 정말 좋다 지금 여기서-😊 . 비록 점심먹다가 이인간이랑 싸웠지만. . #낮술#김광석노래#좋다#지금#여기 . #SALVAN#노스피크#노스피크체어#노스피크비비큐체어#위오그랜드리빙쉘#위오텐트#스탠리텀블러#스탠리워터저그 #비발디#오토캠핑#가족캠핑#캠핑#초보캠핑 ♡ ㅡ❤🧡💛💚💙💜 . #기억해줘#엄마아빠는#최선을#다했다 #❤#💕#😙😘😚 #😍😍😍😍😍
ㅎ_ㅎ
ㅎ_ㅎ
마지막으로 양구에 있는 한반도섬에 갔어요.
한참 돌아다니며 풍경사진 찍다 막내에게 "근데...어디가 한반도섬이야??" 라고 물었더니 "다리 건너왔잖아..여기가 한반도 섬이야!!" 그더러라구요.
훔~~~ 한반도 모양으로 생겼는지는 제 눈으로 확인한게 아니니 그냥 한반도 모양으로 생긴 섬을 밟고 왔다고 믿는걸로...ㅋㅋㅋㅋ
어제 사람이 없어서 마스크 벗고 돌아다니다 셀카를 찍었더라구요!!!
저는 마스크 미녀인데 말이죠!!!!
그래서 어플로 마스크 씌워줬습니다!!
더 미인이 되고싶어 썬구리도 찾아봤으나 못찾겠어요..ㅠㅠ ㅋㅋㅋㅋㅋ

#막내동생이랑#급작스런#드라이브#당일여행#강원도#양구#한반도섬#여기#정말#추천해요#너무#예쁨#여행#일상#일상그램#여행그램#마스크미인#ㅋㅋㅋ#🤣🤣🤣
마지막으로 양구에 있는 한반도섬에 갔어요. 한참 돌아다니며 풍경사진 찍다 막내에게 "근데...어디가 한반도섬이야??" 라고 물었더니 "다리 건너왔잖아..여기가 한반도 섬이야!!" 그더러라구요. 훔~~~ 한반도 모양으로 생겼는지는 제 눈으로 확인한게 아니니 그냥 한반도 모양으로 생긴 섬을 밟고 왔다고 믿는걸로...ㅋㅋㅋㅋ 어제 사람이 없어서 마스크 벗고 돌아다니다 셀카를 찍었더라구요!!! 저는 마스크 미녀인데 말이죠!!!! 그래서 어플로 마스크 씌워줬습니다!! 더 미인이 되고싶어 썬구리도 찾아봤으나 못찾겠어요..ㅠㅠ ㅋㅋㅋㅋㅋ #막내동생이랑#급작스런#드라이브#당일여행#강원도#양구#한반도섬#여기#정말#추천해요#너무#예쁨#여행#일상#일상그램#여행그램#마스크미인#ㅋㅋㅋ#🤣🤣🤣
은행나무길 이쁘다👍🌷😘
오가닉 맛있어❤🎀 .
.
.
#여기 #오세요 #너무 #좋아요 #고향 #자전거 #은행나무
은행나무길 이쁘다👍🌷😘 오가닉 맛있어❤🎀 . . . #여기 #오세요 #너무 #좋아요 #고향 #자전거 #은행나무
새소리 좋고 경치 좋고
이 좋은곳에 우리 둘 밖에 없어서 
더 좋고🧚🏻‍♀️
#충주#캠핑#힐링#여기#너무좋다#시원하니좋구만
#낮잠#자고#배스#잡으러가자요🏃‍♀️
새소리 좋고 경치 좋고 이 좋은곳에 우리 둘 밖에 없어서 더 좋고🧚🏻‍♀️ #충주#캠핑#힐링#여기#너무좋다#시원하니좋구만 #낮잠#자고#배스#잡으러가자요🏃‍♀️
다대포 이쁜카페로 가는길에 찍고

2층으로 올라가면서 
너무 이쁘다

#눈호강😍 #마카롱민트원피스입고
#플라워에 찍고 #빵이랑 커피 파는곳
#여기 오래되는데 이제 가보네요
다대포 이쁜카페로 가는길에 찍고 2층으로 올라가면서 너무 이쁘다 #눈호강😍 #마카롱민트원피스입고 #플라워에 찍고 #빵이랑 커피 파는곳 #여기 오래되는데 이제 가보네요
오후시차 찬스로 용이 아부지 뵈러 가기전날.잠만 자기 위한 숙소로 골랐는데😳아니 이거왠걸 넘 좋았다. 특히 사장님 너무 너무 친절함🥰그래서 왕창 기분이 좋았는데 또 어디만 갔다하면, 아줌마처럼 반찬들을 바리 바리 싸가지고 오는 김바리님 땜에 더 더 신나고 행복한 바베큐 파티🌸💕🥰근데 알고보니 저렇게 반찬 싸오는 이유가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오후시차 찬스로 용이 아부지 뵈러 가기전날.잠만 자기 위한 숙소로 골랐는데😳아니 이거왠걸 넘 좋았다. 특히 사장님 너무 너무 친절함🥰그래서 왕창 기분이 좋았는데 또 어디만 갔다하면, 아줌마처럼 반찬들을 바리 바리 싸가지고 오는 김바리님 땜에 더 더 신나고 행복한 바베큐 파티🌸💕🥰근데 알고보니 저렇게 반찬 싸오는 이유가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주말나들이..^ㅡ^
점심시간이네요 ㅋ
우연히 본 초밥집~♥
점심특선에 한걸을씩 가버렸네요 ㅋㅋ
깔끔한 메밀에 다양한 초밥~!! 색다른 김치와 조화가 최고였어요 !!
#대구 #동성로 #동성로맛집 #초밥 #엔타스시 #!!! #장담하는데 #여기 #또갑니다 #간만에대만족 #잘먹었습니다 #후식도있음 #ㅋ #일상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주말나들이..^ㅡ^ 점심시간이네요 ㅋ 우연히 본 초밥집~♥ 점심특선에 한걸을씩 가버렸네요 ㅋㅋ 깔끔한 메밀에 다양한 초밥~!! 색다른 김치와 조화가 최고였어요 !! #대구 #동성로 #동성로맛집 #초밥 #엔타스시 #!!! #장담하는데 #여기 #또갑니다 #간만에대만족 #잘먹었습니다 #후식도있음 #ㅋ #일상스타그램 #맛스타그램
.
이 글을 가볍게 보지 마시고
한 번 천천히 음미하면서(?)
읽고, 내주변에 혹시 내가
그렇게 생각했던 사람이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
내가 잘난게 아니라
상대방이 절 배려했거나
봐주고 있는걸 
나만 눈치채지 못한걸 수
있구나 싶을걸요
.
오늘도 여기에서
좋은하루! 되세요
.
-------------------------
전국 어디서나
택시를 타야한다면
여기앤앱을 쓰세요!
-
지금 #구글플레이 에서
#여기앤 검색 후 다운!
-
전국어디에서나
그 지역 로컬 콜택시와
가장 쉽고 빠르게
연결되는 #콜택시앱
-
콜센터와 바로 연결도 가능
가입이나 복잡절차 없이
바로 버튼하나로 시작!
--------------------------
. 이 글을 가볍게 보지 마시고 한 번 천천히 음미하면서(?) 읽고, 내주변에 혹시 내가 그렇게 생각했던 사람이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 내가 잘난게 아니라 상대방이 절 배려했거나 봐주고 있는걸 나만 눈치채지 못한걸 수 있구나 싶을걸요 . 오늘도 여기에서 좋은하루! 되세요 . ------------------------- 전국 어디서나 택시를 타야한다면 여기앤앱을 쓰세요! - 지금 #구글플레이 에서 #여기앤 검색 후 다운! - 전국어디에서나 그 지역 로컬 콜택시와 가장 쉽고 빠르게 연결되는 #콜택시앱 - 콜센터와 바로 연결도 가능 가입이나 복잡절차 없이 바로 버튼하나로 시작! --------------------------
#여기 #여행하고기록하기
나리분지가 구름에 가려진다면
.
.
.
.
깃대봉에 오르면
구름이 발 밑에 있을 줄 알았다.

하지만 깃대봉은 구름에 쌓여있었다.

그래도 오랫동안 못 할 진귀한 경험이었다.

MODEL : FATHER
#여기 #여행하고기록하기 나리분지가 구름에 가려진다면 . . . . 깃대봉에 오르면 구름이 발 밑에 있을 줄 알았다. 하지만 깃대봉은 구름에 쌓여있었다. 그래도 오랫동안 못 할 진귀한 경험이었다. MODEL : FATHER
어제 점심. 뇨끼한 크림 뇨끼~~
.
.
.
 #뇨끼 #크림뇨끼 #집 #에서즐기는 #이탈리아 #본고장의 #맛 #감자전 #맛 #어우 #여기 #뇨끼 #맛집 #이네
어제 점심. 뇨끼한 크림 뇨끼~~ . . . #뇨끼 #크림뇨끼 #집 #에서즐기는 #이탈리아 #본고장의 #맛 #감자전 #맛 #어우 #여기 #뇨끼 #맛집 #이네
#아침부터#멋진여자
#여기#또있음#와우

내 주변에서 최고 난년ㅎㅎㅎㅎ
장하다!!!!
축하한다잉♡
#아침부터#멋진여자 #여기#또있음#와우 내 주변에서 최고 난년ㅎㅎㅎㅎ 장하다!!!! 축하한다잉♡
지금 주저하고 있거나 두려워하고 있다면
며칠전에도 어제도 전생에도 그러하였으니
지금해야 할 숙제를 미뤄왔던것이다.. 💢
지금 주저하고 있거나 두려워하고 있다면 며칠전에도 어제도 전생에도 그러하였으니 지금해야 할 숙제를 미뤄왔던것이다.. 💢
D+316👶

인생2회차야? 그 자세 뭐야

#주모 #여기 #물한통더
D+316👶 인생2회차야? 그 자세 뭐야 #주모 #여기 #물한통더
난 아직 여기
난 아직 여기
어제 겉절이담고 오늘 오이소박이담고 수육이빠질수없자나 그래서 수육도 했는데 그르케 퍽퍽할수가 없네 .
.체리철🍒이니까 술에담갔다 두세달뒤에 체리초콜렛할라구😋🍒😘🍫
.
.
🥦🥒🍉🍑🍅🍎🥕🥗🧅🧄🍺🍷 #겉절이#오이소박이#김치#여기 프랑스맞오 😅
어제 겉절이담고 오늘 오이소박이담고 수육이빠질수없자나 그래서 수육도 했는데 그르케 퍽퍽할수가 없네 . .체리철🍒이니까 술에담갔다 두세달뒤에 체리초콜렛할라구😋🍒😘🍫 . . 🥦🥒🍉🍑🍅🍎🥕🥗🧅🧄🍺🍷 #겉절이#오이소박이#김치#여기 프랑스맞오 😅
ㆍ
안찌는거 맞나요~~~
ㆍ
#지인#신랑#서방#소주&맥주#건어물#테라#여기 괘안타
ㆍ 안찌는거 맞나요~~~ ㆍ #지인#신랑#서방#소주&맥주#건어물#테라#여기 괘안타
오#밤#여기#어디야
요리 못하는 엄마를 위해서 둘째가 요리레시피 앱을 깔아줬다ㅋㅋㅋ  고민하지말고 설명대로  만들어달란다ㅋㅋㅋ 오늘은 스팸마요덥밥인데..
집에 마요네즈가 없어서 급하게 만들기 도전!
근데...... 마요네즈가 이상하다.  마요네즈는 없는 스팸덥밥으로 만 먹었다..ㅋㅋ  마요네즈만들기 할때 계란에 노른자는 빼야 한다는걸 밥을 다 먹고서야 알았다😅

#다사맘 #스팸마요덥밥 #홈쿡 #마요네즈만들기 #다음에 도전ㅋㅋㅋ #여기 #확찐자들 #먹어도먹어도 #너무먹어 #일상생활 #코로나없던시절로 #가고싶다 #개학은 했는데 #몇일가면 방학이더라?
요리 못하는 엄마를 위해서 둘째가 요리레시피 앱을 깔아줬다ㅋㅋㅋ 고민하지말고 설명대로 만들어달란다ㅋㅋㅋ 오늘은 스팸마요덥밥인데.. 집에 마요네즈가 없어서 급하게 만들기 도전! 근데...... 마요네즈가 이상하다. 마요네즈는 없는 스팸덥밥으로 만 먹었다..ㅋㅋ 마요네즈만들기 할때 계란에 노른자는 빼야 한다는걸 밥을 다 먹고서야 알았다😅 #다사맘 #스팸마요덥밥 #홈쿡 #마요네즈만들기 #다음에 도전ㅋㅋㅋ #여기 #확찐자들 #먹어도먹어도 #너무먹어 #일상생활 #코로나없던시절로 #가고싶다 #개학은 했는데 #몇일가면 방학이더라?
#미드나잇액터뮤지션 
#뮤지컬렌트대신
#이작품으로 보겠다는 딸
#보고싶은걸로봐야지
#여기 공연장은 또 어디라?
#이밤
#이시간
#여기
#우리

행복하고편안한마음의오늘
잠이오질않는건.

이행복이.이순간이.
아깝고도.아까워서.

사랑밖에나몰라하던내가율남매키우며
소홀해진건맞지만. 
여전히나는 사랑에빠진소녀

#잘자
#내새끼
#잘자
#여보
#이밤 #이시간 #여기 #우리 행복하고편안한마음의오늘 잠이오질않는건. 이행복이.이순간이. 아깝고도.아까워서. 사랑밖에나몰라하던내가율남매키우며 소홀해진건맞지만. 여전히나는 사랑에빠진소녀 #잘자 #내새끼 #잘자 #여보
_
음식도 넘 맛나구요,
함께한 수다도 넘 맛납니다.😁
.
.
#여기#찐맛집
#나만알고싶은#맛집
.
#karamel
_ 음식도 넘 맛나구요, 함께한 수다도 넘 맛납니다.😁 . . #여기#찐맛집 #나만알고싶은#맛집 . #karamel
월급외않줘요
날짜지나써요
얼른주십시오
#여기 #어디게
월급외않줘요 날짜지나써요 얼른주십시오 #여기 #어디게
꿈과 잠꼬대를 사이에 두고 두사람이 서로 몸부림 친다 
자기전 전투를 빌어주는 나와 
일어나서 또 하루를 살아보자는 내가 
중요하고도 소중한 나와 
소중하고도 중요한 내가
_빈곤했던 여름이 지나고中
⠀
🌴빠른문의 772-8595 _💈
⠀
열어요🌞 10:30
닫아요 🌤19:00 #제주재난지원금사용매장 ⁣
⁣
🌿⁣1인⁣⁣⁣ 미용실⁣⁣⁣ 입니다⁣⁣ (2인⁣⁣⁣ 동시⁣⁣ 시술⁣❌)⁣⁣
⁣⁣ ⁣⁣ ⁣⁣ ⁣⁣ 케어해주는⁣⁣⁣ 스텝님⁣⁣ 없습니다😎⁣⁣
⁣⁣ ⁣⁣ ⁣⁣ ⁣⁣ 기다림도⁣⁣⁣ 괜찮으시다면,⁣⁣⁣ ⁣⁣
⁣⁣ ⁣⁣ ⁣⁣ ⁣⁣ 2인⁣⁣⁣ 예약⁣⁣⁣ 가능합니다⁣🧘‍♀️🧘‍♂️⁣⁣
⁣⁣
되도록⁣⁣⁣ '1인예약'⁣⁣⁣ 만⁣⁣⁣ 받고⁣⁣⁣ 있습니다🙌⁣⁣
⁣⁣ ⁣⁣ ⁣⁣ ⁣⁣
⁣⁣ ⁣⁣ ⁣⁣ 예약시⁣⁣ 시간체크&예의⁣⁣ 부탁드립니다⁣⁣
⁣⁣ ⁣⁣ ⁣⁣ ⁣⁣ _5~10분까지는⁣⁣ 기다려⁣⁣ 드릴수있지만,⁣⁣ ⁣⁣
⁣⁣ ⁣⁣ ⁣⁣ ⁣⁣ ⁣⁣ ⁣⁣ ⁣⁣ ⁣⁣ ⁣⁣ ⁣⁣ ⁣⁣ ⁣⁣ "다음예약분⁣⁣ 시술"이⁣⁣ 늦어집니다😂⁣⁣
💈☎️연락없이_20분이상 늦을시 '자동취소'됩니다●
⁣⁣ ⁣⁣ ⁣⁣ ⁣⁣
⁣⁣ ⁣⁣ ⁣⁣ 예약취소시⁣⁣ 최소⁣⁣ 하루전!⁣⁣ 3시간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부탁드립니다⁣⁣ ⁣⁣
⁣⁣ ⁣⁣ ⁣⁣ ⁣⁣ _모두가⁣⁣ 함께하는⁣⁣ 공간,⁣⁣ 모두의⁣⁣ 편의를⁣⁣ 위해서!!⁣⁣
⁣⁣⁣ ⁣
⁣
⁣
🌻아름방은⁣⁣⁣⁣⁣⁣⁣ 올바르고⁣⁣⁣⁣⁣⁣⁣ 좋은⁣⁣⁣⁣⁣⁣⁣ 제품으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편안한⁣⁣⁣관리를⁣⁣⁣추구합니다.⁣⁣⁣⁣⁣
⁣⁣⁣⁣⁣
⁣⁣⁣⁣⁣
고객님⁣⁣⁣⁣⁣⁣⁣ 한분한분⁣⁣⁣⁣⁣⁣⁣ 꼼꼼한⁣⁣⁣⁣⁣⁣⁣ 시술을⁣⁣⁣⁣⁣⁣⁣ 위하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우선예약⁣⁣'⁣⁣⁣⁣⁣ 부탁드립니다.⁣⁣⁣⁣⁣⁣⁣ 🙋‍♀️⁣⁣⁣⁣⁣⁣⁣
⚘💈⁣⁣⁣⁣⁣⁣매장 문앞_
예약 마감 펫말이 없는날 예약 안아셔도 시술가능합니다
꿈과 잠꼬대를 사이에 두고 두사람이 서로 몸부림 친다 자기전 전투를 빌어주는 나와 일어나서 또 하루를 살아보자는 내가 중요하고도 소중한 나와 소중하고도 중요한 내가 _빈곤했던 여름이 지나고中 ⠀ 🌴빠른문의 772-8595 _💈 ⠀ 열어요🌞 10:30 닫아요 🌤19:00 #제주재난지원금사용매장 ⁣ ⁣ 🌿⁣1인⁣⁣⁣ 미용실⁣⁣⁣ 입니다⁣⁣ (2인⁣⁣⁣ 동시⁣⁣ 시술⁣❌)⁣⁣ ⁣⁣ ⁣⁣ ⁣⁣ ⁣⁣ 케어해주는⁣⁣⁣ 스텝님⁣⁣ 없습니다😎⁣⁣ ⁣⁣ ⁣⁣ ⁣⁣ ⁣⁣ 기다림도⁣⁣⁣ 괜찮으시다면,⁣⁣⁣ ⁣⁣ ⁣⁣ ⁣⁣ ⁣⁣ ⁣⁣ 2인⁣⁣⁣ 예약⁣⁣⁣ 가능합니다⁣🧘‍♀️🧘‍♂️⁣⁣ ⁣⁣ 되도록⁣⁣⁣ '1인예약'⁣⁣⁣ 만⁣⁣⁣ 받고⁣⁣⁣ 있습니다🙌⁣⁣ ⁣⁣ ⁣⁣ ⁣⁣ ⁣⁣ ⁣⁣ ⁣⁣ ⁣⁣ 예약시⁣⁣ 시간체크&예의⁣⁣ 부탁드립니다⁣⁣ ⁣⁣ ⁣⁣ ⁣⁣ ⁣⁣ _5~10분까지는⁣⁣ 기다려⁣⁣ 드릴수있지만,⁣⁣ ⁣⁣ ⁣⁣ ⁣⁣ ⁣⁣ ⁣⁣ ⁣⁣ ⁣⁣ ⁣⁣ ⁣⁣ ⁣⁣ ⁣⁣ ⁣⁣ ⁣⁣ "다음예약분⁣⁣ 시술"이⁣⁣ 늦어집니다😂⁣⁣ 💈☎️연락없이_20분이상 늦을시 '자동취소'됩니다● ⁣⁣ ⁣⁣ ⁣⁣ ⁣⁣ ⁣⁣ ⁣⁣ ⁣⁣ 예약취소시⁣⁣ 최소⁣⁣ 하루전!⁣⁣ 3시간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부탁드립니다⁣⁣ ⁣⁣ ⁣⁣ ⁣⁣ ⁣⁣ ⁣⁣ _모두가⁣⁣ 함께하는⁣⁣ 공간,⁣⁣ 모두의⁣⁣ 편의를⁣⁣ 위해서!!⁣⁣ ⁣⁣⁣ ⁣ ⁣ ⁣ 🌻아름방은⁣⁣⁣⁣⁣⁣⁣ 올바르고⁣⁣⁣⁣⁣⁣⁣ 좋은⁣⁣⁣⁣⁣⁣⁣ 제품으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편안한⁣⁣⁣관리를⁣⁣⁣추구합니다.⁣⁣⁣⁣⁣ ⁣⁣⁣⁣⁣ ⁣⁣⁣⁣⁣ 고객님⁣⁣⁣⁣⁣⁣⁣ 한분한분⁣⁣⁣⁣⁣⁣⁣ 꼼꼼한⁣⁣⁣⁣⁣⁣⁣ 시술을⁣⁣⁣⁣⁣⁣⁣ 위하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우선예약⁣⁣'⁣⁣⁣⁣⁣ 부탁드립니다.⁣⁣⁣⁣⁣⁣⁣ 🙋‍♀️⁣⁣⁣⁣⁣⁣⁣ ⚘💈⁣⁣⁣⁣⁣⁣매장 문앞_ 예약 마감 펫말이 없는날 예약 안아셔도 시술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 갑자기 엄청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개그가 시작됐어 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 갑자기 엄청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개그가 시작됐어 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
난 아직 그대론데 내 주변은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것 같아 #글귀#공감#변화#그대로#여기
난 아직 그대론데 내 주변은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것 같아 #글귀#공감#변화#그대로#여기
큰형아들사이에서혼자시작했는데
제법또래들도생기고.
#그냥#오늘#감동#8살#주짓수#대전주짓수
#본사이코리아태평지부#멋짐폭발
#여기#키즈주짓수#운동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