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이발

#已发帖 5098
D+436 #알럽binbin🤗
⠀
엄마표 이발💇‍♂️
앞머리 짧게 자르니 은근 귀엽네😚
⠀
⠀
#14개월
#아들그램
#엄마표이발
#바가지머리연상
#귀염귀염
⠀
D+436 #알럽binbin🤗 ⠀ 엄마표 이발💇‍♂️ 앞머리 짧게 자르니 은근 귀엽네😚 ⠀ ⠀ #14개월 #아들그램 #엄마표이발 #바가지머리연상 #귀염귀염
#생후810일#닭띠아기#26개월아기#엄마표이발#엄마미용실#바가지머리#뭘해도귀요미#도치맘
⠀⠀⠀⠀⠀⠀⠀⠀⠀⠀⠀⠀⠀⠀⠀⠀⠀⠀⠀⠀⠀⠀⠀⠀⠀⠀⠀⠀⠀⠀⠀⠀⠀⠀⠀⠀머리가 너무 빨리 자라는 쏭유주니 😭
눈썹밑으로 내려오려는 머리를 보고있긴 넘 지저분하고 😦
미용실가기는 또 유준이가 넘 싫어할걸 알기에 😯
⠀⠀⠀⠀⠀⠀⠀⠀⠀⠀⠀⠀⠀⠀⠀⠀⠀⠀⠀⠀⠀⠀⠀⠀⠀⠀⠀⠀⠀⠀⠀⠀⠀⠀⠀오늘 집에서 엄마표 미용실 급 열었음✂️
애미 맘대로 싹둑 🙄 아직 아기니까 어떻게 잘라도 이뻐...😅
애미는 그렇게 유준이를 위로해본다 ...🤣😂😅
담달초엔 미용실가서 자르고 동생 돌때 사진 이쁘게찍자🤗
#생후810일#닭띠아기#26개월아기#엄마표이발#엄마미용실#바가지머리#뭘해도귀요미#도치맘 ⠀⠀⠀⠀⠀⠀⠀⠀⠀⠀⠀⠀⠀⠀⠀⠀⠀⠀⠀⠀⠀⠀⠀⠀⠀⠀⠀⠀⠀⠀⠀⠀⠀⠀⠀⠀머리가 너무 빨리 자라는 쏭유주니 😭 눈썹밑으로 내려오려는 머리를 보고있긴 넘 지저분하고 😦 미용실가기는 또 유준이가 넘 싫어할걸 알기에 😯 ⠀⠀⠀⠀⠀⠀⠀⠀⠀⠀⠀⠀⠀⠀⠀⠀⠀⠀⠀⠀⠀⠀⠀⠀⠀⠀⠀⠀⠀⠀⠀⠀⠀⠀⠀오늘 집에서 엄마표 미용실 급 열었음✂️ 애미 맘대로 싹둑 🙄 아직 아기니까 어떻게 잘라도 이뻐...😅 애미는 그렇게 유준이를 위로해본다 ...🤣😂😅 담달초엔 미용실가서 자르고 동생 돌때 사진 이쁘게찍자🤗
엄마표 이발...실패..☂️🌧
------------------------------------------
.
.
감기걸릴까 욕실에서 
빨리해준다는게 그만...
(쥐파먹은 라인..🤪)
아들아 제발 미용실좀 가자...
엄마도 힘들다...🥴🥴🥴
.
.
.
.
#엄마표이발#엄마미용실
#쥐파먹음#아들아#미용실좀가자 
#넌이제형님이야#5살
#곧6살형님#아기와형아사이
#그쯤어디#아기할래#형아할래
#귀엽기만하면다냐
#아들스타그램#귀요미
#아들바보부부#도치맘
엄마표 이발...실패..☂️🌧 ------------------------------------------ . . 감기걸릴까 욕실에서 빨리해준다는게 그만... (쥐파먹은 라인..🤪) 아들아 제발 미용실좀 가자... 엄마도 힘들다...🥴🥴🥴 . . . . #엄마표이발#엄마미용실 #쥐파먹음#아들아#미용실좀가자 #넌이제형님이야#5살 #곧6살형님#아기와형아사이 #그쯤어디#아기할래#형아할래 #귀엽기만하면다냐 #아들스타그램#귀요미 #아들바보부부#도치맘
.
웃음이난다 너때문에ㅋㅋㅋㅋㅋ
#성장기록 #948일아기 #31개월아기
#엄마표이발 #첫영화관입성🎥
#첫줄 👋 #고래수목이 D+648
.
요 녀석을 데리고 미용실 갈 용기가 안나서.. 😖
버티고 버티다 #엄마표이발 #가위컷 
이런 난리가 없었지만 결과는 낫배드?!
바리깡을 들여야하나.....
.
제일 어려운 #아기이발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첫줄 👋 #고래수목이 D+648 . 요 녀석을 데리고 미용실 갈 용기가 안나서.. 😖 버티고 버티다 #엄마표이발 #가위컷 이런 난리가 없었지만 결과는 낫배드?! 바리깡을 들여야하나..... . 제일 어려운 #아기이발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D+1733
이정도면만이천원굳었네ㅋㅋㅋ
현이까지엄마표이발ㅋㅋㅋ
ㆍ
ㆍ
ㆍ
#홈미용실 #엄마표이발 #좀크니까바리깡하기쉽네
D+1733 이정도면만이천원굳었네ㅋㅋㅋ 현이까지엄마표이발ㅋㅋㅋ ㆍ ㆍ ㆍ #홈미용실 #엄마표이발 #좀크니까바리깡하기쉽네
🌵
.
어제 하원후 엄마표 이발~ㅎ
머리깍으며..
"엄마~언제 끝나요?다했어요?"~
"엄마~제발 그만해요~"
눈물콧물 다흘리며 외쳐대던 엉아~
결국 쥐파먹은 바가지머리로 상황종료~😅
언제쯤 울지않고 머리깍는날이 올런지~
언제쯤 미용실서 이쁘게 머리깍을수 있는건지~
아놔~ 미용사 자격증이라도 따야될판~🤣
이게바로 4살 아들맘의길~😆
.
#엉아의이발
#4살의이발인생
.
🌵 . 어제 하원후 엄마표 이발~ㅎ 머리깍으며.. "엄마~언제 끝나요?다했어요?"~ "엄마~제발 그만해요~" 눈물콧물 다흘리며 외쳐대던 엉아~ 결국 쥐파먹은 바가지머리로 상황종료~😅 언제쯤 울지않고 머리깍는날이 올런지~ 언제쯤 미용실서 이쁘게 머리깍을수 있는건지~ 아놔~ 미용사 자격증이라도 따야될판~🤣 이게바로 4살 아들맘의길~😆 . #엉아의이발 #4살의이발인생 .
아이스크림달라고
냉장고앞에서 시위하다가
밥다먹어야 준다는 단호박엄마말에
오물오물 야무지게 흡입하는중~
.
.
#돈가스집아들 #돈가스먹방 #동명카츠 #등심돈카츠 #2800원
#가격실화냐 #가성비갑 #수제생돈가스
#빠박이민형 #엄마가미안 #엄마표이발
아이스크림달라고 냉장고앞에서 시위하다가 밥다먹어야 준다는 단호박엄마말에 오물오물 야무지게 흡입하는중~ . . #돈가스집아들 #돈가스먹방 #동명카츠 #등심돈카츠 #2800원 #가격실화냐 #가성비갑 #수제생돈가스 #빠박이민형 #엄마가미안 #엄마표이발
‘
바가지니 사랑해👶❤️
.
.
#바가지머리 #엄마표이발 #홈미용실 
#하진이기록 #생후704일
#두번째도전

전에 머리 한번 하곤 그냥.. 뒀는데ㅡ

촬영 미뤄서 한 2주 후엔 돌촬영 가야하고.. 그런데 의진이 머리는 꽤 많이 긴 것 같고, 신랑 쉬는 날이라 혼자 못하겠으면 둘이 하자며 도전👊🏻 #셀프이발 #의찐찐
#이때만해도안울었는데

#정의진스타그램 #두번째이발
#엄마표이발 #시작전
#두번째도전 전에 머리 한번 하곤 그냥.. 뒀는데ㅡ 촬영 미뤄서 한 2주 후엔 돌촬영 가야하고.. 그런데 의진이 머리는 꽤 많이 긴 것 같고, 신랑 쉬는 날이라 혼자 못하겠으면 둘이 하자며 도전👊🏻 #셀프이발 #의찐찐 #이때만해도안울었는데 #정의진스타그램 #두번째이발 #엄마표이발 #시작전
오늘은 큰아들이 설겆이해준다고해서
한빈이에게 부탁하고~~ 승빈이 머리 이발하기
휘리릭 이발ㅎㅎ

깔꼼해졌다~~~ 신랑해준다니  패스~ 하심ㅋㅋ
그려 미용실가시요ㅎ

오늘하루도 끝~^^ #아들스타그램#이발스타그램#엄마표이발#이쁘다
오늘은 큰아들이 설겆이해준다고해서 한빈이에게 부탁하고~~ 승빈이 머리 이발하기 휘리릭 이발ㅎㅎ 깔꼼해졌다~~~ 신랑해준다니 패스~ 하심ㅋㅋ 그려 미용실가시요ㅎ 오늘하루도 끝~^^ #아들스타그램#이발스타그램#엄마표이발#이쁘다
#191124
#봄봄생후669일❤#봄봄96주차#봄봄21개월
#봄봄버스#봄봄희번덕#봄봄이발#봄봄모히칸
.
봄봄아 엄마도 뽀로로와 친구들 못 꺼내😂
.
귀엽고 사랑스러운 #거지존 을 못 견디고 결국 또 이발기를 들고야 말았다.
.
윗머리도 다듬으면 뾰족하게 서는 모히칸이 되는데, 이번엔 윗머리는 안 자르고 그냥 두어 보았다.
모히칸이라기 보다.. 뚜껑머리? 캇파?😂😂😂
.
#뽀로로버스#엄마표이발#엄마표모히칸#아기모히칸
#생후669일#生後669日目#생후21개월#21개월아기
#2018년1월생#2018年1月生まれ#1歳9ヶ月
#191124 #봄봄생후669일❤#봄봄96주차#봄봄21개월 #봄봄버스#봄봄희번덕#봄봄이발#봄봄모히칸 . 봄봄아 엄마도 뽀로로와 친구들 못 꺼내😂 . 귀엽고 사랑스러운 #거지존 을 못 견디고 결국 또 이발기를 들고야 말았다. . 윗머리도 다듬으면 뾰족하게 서는 모히칸이 되는데, 이번엔 윗머리는 안 자르고 그냥 두어 보았다. 모히칸이라기 보다.. 뚜껑머리? 캇파?😂😂😂 . #뽀로로버스#엄마표이발#엄마표모히칸#아기모히칸 #생후669일#生後669日目#생후21개월#21개월아기 #2018년1월생#2018年1月生まれ#1歳9ヶ月
딸기🍓=파프리카?^^ 저녁을 세번 드시는 아기~
디져트까지 야무지게🤗
니가 파프리카 맛을 알아???🤣🤣🤣
예뻤떤 오늘 아들하교길 하늘~
급 아수후 수영카페 인친 핑돼님선물 감동❤ 
#선물🎁
#핸드메이드
#애기스타그램 
#35개월아들
#엄마표이발
#딸아님주의
#예쁜겨울하늘💙
딸기🍓=파프리카?^^ 저녁을 세번 드시는 아기~ 디져트까지 야무지게🤗 니가 파프리카 맛을 알아???🤣🤣🤣 예뻤떤 오늘 아들하교길 하늘~ 급 아수후 수영카페 인친 핑돼님선물 감동❤ #선물🎁 #핸드메이드 #애기스타그램 #35개월아들 #엄마표이발 #딸아님주의 #예쁜겨울하늘💙
엄마표이발 ˇ͈ᵕˇ͈
엄마표이발 ˇ͈ᵕˇ͈
엄마표 이발 
비포애프터

미안하다.........
머리는 다시 기르니깐^^;;;;;;;;;;;;; #엄마표이발 #미안아들
#아들스타그램 #하하형제 
#돌쟁이
엄마표 이발 비포애프터 미안하다......... 머리는 다시 기르니깐^^;;;;;;;;;;;;; #엄마표이발 #미안아들 #아들스타그램 #하하형제 #돌쟁이
요 쪼꼬미의 #머랭쿠키먹방 🐣🐥
3세막내의 재롱을 보다보면 나중에 손주보면 을매나 귀여울까 싶어요! 
뒤에 호랑이그림앞에서 넘나 귀여운 준이🧡🧡 ㅎㅎ
.
.
.
#막둥이 #막내애교 #막내는사랑 #아들셋 #막내 #아들육아 #주말일상 #아들애교 #엄마표이발 #육아소통 #일상소통
요 쪼꼬미의 #머랭쿠키먹방 🐣🐥 3세막내의 재롱을 보다보면 나중에 손주보면 을매나 귀여울까 싶어요! 뒤에 호랑이그림앞에서 넘나 귀여운 준이🧡🧡 ㅎㅎ . . . #막둥이 #막내애교 #막내는사랑 #아들셋 #막내 #아들육아 #주말일상 #아들애교 #엄마표이발 #육아소통 #일상소통
D+656.
.
오늘등원샷 .
이제 어린이집갈때 안운다 ㅠㅠ.
점점 크고 있구나 ~.
날이좋아 핑쿠핑쿠 코듀로이 ㅋ.
얼집에서도 우리선율이는 미는거 좋아하는구나 ㅎㅎ.
.
이번주도 수고했다 이틀쉬고 다시가자~.
.
#신상옷 #꼬까옷
D+656. . 오늘등원샷 . 이제 어린이집갈때 안운다 ㅠㅠ. 점점 크고 있구나 ~. 날이좋아 핑쿠핑쿠 코듀로이 ㅋ. 얼집에서도 우리선율이는 미는거 좋아하는구나 ㅎㅎ. . 이번주도 수고했다 이틀쉬고 다시가자~. . #신상옷 #꼬까옷
#401일연우
엄마표앞머리이발💇‍♂️
엄만완전맘에드는데
너도지?
#엄마표이발
#바가지머리입문
#13개월아기
#401일연우 엄마표앞머리이발💇‍♂️ 엄만완전맘에드는데 너도지? #엄마표이발 #바가지머리입문 #13개월아기
🅼🆈 🅲🅷🅰🅽 3 0 2 ᴅᴀʏs_ღ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엄마표이발 ✂️
미,,,미안해 😭
그래도 엄마 눈엔 귀여워❤️
⠀
⠀
⠀
⠀
⠀
⠀ ⠀ ⠀
🅼🆈 🅲🅷🅰🅽 3 0 2 ᴅᴀʏs_ღ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엄마표이발 ✂️ 미,,,미안해 😭 그래도 엄마 눈엔 귀여워❤️ ⠀ ⠀ ⠀ ⠀ ⠀ ⠀ ⠀ ⠀
너의첫이발 동자스님이세요?🤭
#엄마표이발
#아들아님 
#공쥬님 
#❤️
너의첫이발 동자스님이세요?🤭 #엄마표이발 #아들아님 #공쥬님 #❤️
아기 머리카락이 왜 이렇게 빨리 자라는지🤷🏻‍♀️
티비 틀어놓고 싹둑싹둑
.
.
#엄마표이발
아기 머리카락이 왜 이렇게 빨리 자라는지🤷🏻‍♀️ 티비 틀어놓고 싹둑싹둑 . . #엄마표이발
오늘 저녁은 뜯자! 👏🤭🤗
맛있게 냠냠냠 🐷

엄마표 이발 🤣
미안해 우리훈이 😘
사랑해 우리훈이 😁

귀엽다 완전 😝😝😝😝😝😝😝😝😝 #엄마표이발#이발기뽕뽑기#언양맘
#바가지머리#황금개띠맘#이쁘다
#첨먹는맛#쫀득쫀득#엄마는오늘도
#최선육아였어#행복했니#엄마는늙는다
#괜찮다#너만행복하다면#바보가된다것🥰
오늘 저녁은 뜯자! 👏🤭🤗 맛있게 냠냠냠 🐷 엄마표 이발 🤣 미안해 우리훈이 😘 사랑해 우리훈이 😁 귀엽다 완전 😝😝😝😝😝😝😝😝😝 #엄마표이발#이발기뽕뽑기#언양맘 #바가지머리#황금개띠맘#이쁘다 #첨먹는맛#쫀득쫀득#엄마는오늘도 #최선육아였어#행복했니#엄마는늙는다 #괜찮다#너만행복하다면#바보가된다것🥰
쇼파에서 서서자기
갑자기? 왜?

떨어진 쪽쪽이를 찾아주세요~
♡
♡
☆토요일 #최은우 #최은찬 #6살 #12개월 #CKC20190921
#이발 #엄마표이발 #서서자기 #자는중 #다리에힘을주고 #세상억울
쇼파에서 서서자기 갑자기? 왜? 떨어진 쪽쪽이를 찾아주세요~ ♡ ♡ ☆토요일 #최은우 #최은찬 #6살 #12개월 #CKC20190921 #이발 #엄마표이발 #서서자기 #자는중 #다리에힘을주고 #세상억울
엄마표이발2
가위로는 쉽지않을듯~

이제 미용실가볼까?^^
♡
♡
☆토요일 #최은우 #최은찬 #6살 #12개월 #CKC20190921
#이발 #엄마표이발 #손님맞이 #오늘은집에서 #청소하자
엄마표이발2 가위로는 쉽지않을듯~ 이제 미용실가볼까?^^ ♡ ♡ ☆토요일 #최은우 #최은찬 #6살 #12개월 #CKC20190921 #이발 #엄마표이발 #손님맞이 #오늘은집에서 #청소하자
역시 돌 지나니까 다 알아듣는구만
모르는척하면 반칙이다 아들!! ♡
♡
☆토요일 #똑똑한아들 #최은우 #최은찬 #6살 #12개월 #CKC20190921
#이발 #엄마표이발 #손님맞이 #오늘은집에서 #청소하자
역시 돌 지나니까 다 알아듣는구만 모르는척하면 반칙이다 아들!! ♡ ♡ ☆토요일 #똑똑한아들 #최은우 #최은찬 #6살 #12개월 #CKC20190921 #이발 #엄마표이발 #손님맞이 #오늘은집에서 #청소하자
답답한거 못참는 엄마는
오늘도 이발기를 들고
머리를 밀어버렷 💇‍♂️ .
.
.
.
#엄마표이발
#셀프이발
#아기셀프이발
#아기투블럭
#우주의성장과정
#생후774일
#110주4일
#25개월12일
#아기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아들맘
402
.
엄마표 이발💇‍♂️ 아쥬 사랑스럽네❤
.
묭실은
담달에 꼭 가자😅
.
엄마 김밥 내놔~~~
그대는 방금 밥드셨잖소;;
.
.
.
#13개월아기 #엄마표이발 #홈이발 #기염둥이
#육아그램 #육아소통 #육아기록 #일상
#김밥먹방 #아기먹방 #김밥뺏김 #잘먹는아기
402 . 엄마표 이발💇‍♂️ 아쥬 사랑스럽네❤ . 묭실은 담달에 꼭 가자😅 . 엄마 김밥 내놔~~~ 그대는 방금 밥드셨잖소;; . . . #13개월아기 #엄마표이발 #홈이발 #기염둥이 #육아그램 #육아소통 #육아기록 #일상 #김밥먹방 #아기먹방 #김밥뺏김 #잘먹는아기
단발병유발자 강혜교님👧
.
.
윗머리만 자라고 속머리는 도통 자라지 않는 딸👧
여자아이라서 아기때 머리를 안깎여서 그런가싶기도하고.. 더이상 들쭉날쭉 추노머리를 할수가없어서 속머리 길이에 맞춰 #엄마표이발 🙋
.
청순하면서도 뭔가 엄청 똑부러진 어린이같다😁
.
.
.
#34개월딸#딸램이그램#원숭이띠맘#맘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딸육아그램#단발병#부삼맘스타그램#줌마그램#주말육아#워킹맘그램#청순#세젤예#귀요미딸램😍
단발병유발자 강혜교님👧 . . 윗머리만 자라고 속머리는 도통 자라지 않는 딸👧 여자아이라서 아기때 머리를 안깎여서 그런가싶기도하고.. 더이상 들쭉날쭉 추노머리를 할수가없어서 속머리 길이에 맞춰 #엄마표이발 🙋 . 청순하면서도 뭔가 엄청 똑부러진 어린이같다😁 . . . #34개월딸#딸램이그램#원숭이띠맘#맘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딸육아그램#단발병#부삼맘스타그램#줌마그램#주말육아#워킹맘그램#청순#세젤예#귀요미딸램😍
은준이 이발한 날
더벅머리 은준이😅
처음치곤... 음ㅋㅋ엄만 만족해🤣
은준이도 머리감고 엄청 신났음!🤣
멋을 모를때 많이 잘라줘야지 ㅋㅋ

#엄마표이발
#바리깡
#첫개시
#이뿐둘째
#귀엽네
#형제맘
#10개월아기
은준이 이발한 날 더벅머리 은준이😅 처음치곤... 음ㅋㅋ엄만 만족해🤣 은준이도 머리감고 엄청 신났음!🤣 멋을 모를때 많이 잘라줘야지 ㅋㅋ #엄마표이발 #바리깡 #첫개시 #이뿐둘째 #귀엽네 #형제맘 #10개월아기
#엄마표이발 
이발도 엄마표 🤣
엄마마음 내킬때 하는 이발ㅋ (치우는게 일이라서 힘들다)
.
.
미용을 배운적도 없는데;; 군종병, 이발병였던 남편목사님의 말따라 시작했던 이발이 어느덧 17년째 ㅠ 내가 이상하게 자르면 어떻하냐고 말할때마다... ‘괜찮아~~ 머리카락은 자라니까’ 성격이 좋은건지;; 미용실을 안가기 위함인건지;;;
.
.
그말에 지금까지 그냥~~쭉~~~하고 있는 이발 >.< 좋은건지 나쁜건지... 나는 너무 힘들다는;; .
.
#엄마표이발 #한가지스탈 #그만하고싶다 #치우는게일 그래도 해주고나니 깨끗해보이네
#엄마표이발 이발도 엄마표 🤣 엄마마음 내킬때 하는 이발ㅋ (치우는게 일이라서 힘들다) . . 미용을 배운적도 없는데;; 군종병, 이발병였던 남편목사님의 말따라 시작했던 이발이 어느덧 17년째 ㅠ 내가 이상하게 자르면 어떻하냐고 말할때마다... ‘괜찮아~~ 머리카락은 자라니까’ 성격이 좋은건지;; 미용실을 안가기 위함인건지;;; . . 그말에 지금까지 그냥~~쭉~~~하고 있는 이발 >.< 좋은건지 나쁜건지... 나는 너무 힘들다는;; . . #엄마표이발 #한가지스탈 #그만하고싶다 #치우는게일 그래도 해주고나니 깨끗해보이네
#엄마표이발
.
머리 깎아줄때 도현이는 점점 얌전해지는데
왜 내 스킬은 늘지않는것인가 🤔
.
그 헤어로 밥먹으면서 또 그렇게 빵터지면..
너무 빙구같잖니..
.
내얼굴이 웃긴가..
엄마얼굴 보기만해도 빵터지는 권또🤭
.
.
.

#셀프헤어컷
#바가지머리
#빙구미뿜뿜
#엄마표이발 . 머리 깎아줄때 도현이는 점점 얌전해지는데 왜 내 스킬은 늘지않는것인가 🤔 . 그 헤어로 밥먹으면서 또 그렇게 빵터지면.. 너무 빙구같잖니.. . 내얼굴이 웃긴가.. 엄마얼굴 보기만해도 빵터지는 권또🤭 . . . #셀프헤어컷 #바가지머리 #빙구미뿜뿜
#엄마표이발 
이러다가 나이스가이 차릴판 ㅋㅋㅋ

#자화자찬#솜씨자랑#셀프미용#셀프미용#이곡동엄마표미용실
우리장남이
머리성공!!
.
.
#엄마표이발 #엄마표머리✂️ .
내일은승혀니고고
우리장남이 머리성공!! . . #엄마표이발 #엄마표머리✂️ . 내일은승혀니고고
엄마표 머리 다듬기
다 좋으나 치우는게 빡심ㅎㅎ
#살짝다듬기 #엄마표이발 #서툴지만뿌듯 #하고픈헤어스탈있을때가자ㅋ #이게최선이었어ㅎ
ㆍ
엄마표 이발🤣🤣
ㆍ
미용실가두 울구불구 하느라
삐뚤빼뚤한건 똑같잖아? ㅋ
그래도 실력많이 좋아진듯?싶은듯ㅋ ㅋ
ㆍ
ㆍ
#바리깡뽕뽑음
#4년째손떠는중#부들부들
#엄마표이발#뚜껑머리#삐뚤빼뚤#바가지머리
#귀요미#그래도귀요미❤️
#아들#형제#아들맘#형제맘#육아맘
#일상
ㆍ 엄마표 이발🤣🤣 ㆍ 미용실가두 울구불구 하느라 삐뚤빼뚤한건 똑같잖아? ㅋ 그래도 실력많이 좋아진듯?싶은듯ㅋ ㅋ ㆍ ㆍ #바리깡뽕뽑음 #4년째손떠는중#부들부들 #엄마표이발#뚜껑머리#삐뚤빼뚤#바가지머리 #귀요미#그래도귀요미❤️ #아들#형제#아들맘#형제맘#육아맘 #일상
191110💇‍♀️❤️
지저분했던 앞머리 안녕!
머리묶는거 넘 싫어해서..
앞머리 기르기 포기🤦‍♀️
뒷머리는 참았다.. 딸이니깐😅
생각보다 너무 짧다ㅋㅋ
삐뚤하지만.. 소율아 그래도 귀여워🙈😍👧🏻
음... 근데 아들인줄😂
.
#쏘율엄마👩‍👧#15개월아기#16개월되기하루전#앞머리싹둑#일자앞머리#아들아님#엄마표이발#도치맘#귀여워딸😍
191110💇‍♀️❤️ 지저분했던 앞머리 안녕! 머리묶는거 넘 싫어해서.. 앞머리 기르기 포기🤦‍♀️ 뒷머리는 참았다.. 딸이니깐😅 생각보다 너무 짧다ㅋㅋ 삐뚤하지만.. 소율아 그래도 귀여워🙈😍👧🏻 음... 근데 아들인줄😂 . #쏘율엄마👩‍👧#15개월아기#16개월되기하루전#앞머리싹둑#일자앞머리#아들아님#엄마표이발#도치맘#귀여워딸😍
#
한치의오차도없이 잘라짐 ㅋㅋㅋㅋㅋ
#엄마표이발 #바리깡이랑가위바꾸고싶다 
#보는사람마다미용실어디다니냐며
#1510일 #49개월19일 #하원후일상
집에오자마자 간식(마들렌+주스) 먹고
#엄마표이발 삐죽삐죽 긴 앞머리 다듬어주고
옆머리 뒷머리 이발기로 슝슝 밀기
베이지색이라고 산 발열내의는 살색인 느낌이 강해서
뭔가 이상하네ㅋㅋㅋ 내복이니까 그냥 입어🤣
.
.
.
.
#남호찡❤️ #맘스타그램 #밥스타그램 #반찬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초보엄마 #천안맘 #원주맘 #아들맘 #청양띠 #5살아기 #49개월아기 #인스타키즈 #일상 #어린이집등원 #등원룩 #유아패피 #유아패션
#1510일 #49개월19일 #하원후일상 집에오자마자 간식(마들렌+주스) 먹고 #엄마표이발 삐죽삐죽 긴 앞머리 다듬어주고 옆머리 뒷머리 이발기로 슝슝 밀기 베이지색이라고 산 발열내의는 살색인 느낌이 강해서 뭔가 이상하네ㅋㅋㅋ 내복이니까 그냥 입어🤣 . . . . #남호찡❤️ #맘스타그램 #밥스타그램 #반찬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초보엄마 #천안맘 #원주맘 #아들맘 #청양띠 #5살아기 #49개월아기 #인스타키즈 #일상 #어린이집등원 #등원룩 #유아패피 #유아패션
사랑아~ 호섭해~~!! ㅋㅋㅋㅋ
괜찮아, 머리는 금방 길어..(..)
-
#블루챔버 #bluechamber #그림일기 #육아일기 #일상툰 #남매맘 #애둘맘 #37개월어린이 #7개월아기 #엄마표이발
사랑아~ 호섭해~~!! ㅋㅋㅋㅋ 괜찮아, 머리는 금방 길어..(..) - #블루챔버 #bluechamber #그림일기 #육아일기 #일상툰 #남매맘 #애둘맘 #37개월어린이 #7개월아기 #엄마표이발
샤워하러 들어 갔다가 모기 잡은 아들😲👍
아빠가 놓친거 아들이 한방에 잡았다고
뛰쳐나와서 자랑중ㅋㅋㅋㅋㅋ
와중에 #엄마표이발 #아들스타그램
샤워하러 들어 갔다가 모기 잡은 아들😲👍 아빠가 놓친거 아들이 한방에 잡았다고 뛰쳐나와서 자랑중ㅋㅋㅋㅋㅋ 와중에 #엄마표이발 #아들스타그램
#셀프이발 
#아들컷트하는날 
헤어핀셋?산다는걸
매번 잊고
묶고 대충 ~////;;; 컷트는 그냥 잡히는대로
응?

ㅡㅡㅋ어린이집 쌤껜
삐뚤한거 직접해서
그렇다고
얘기드림ㅡㅡㅋ.. 매달 이발 느낌이 다른..
#엄마표이발 ㅎㅎ

흠.ㅡㅡㅋ

#삼남매 #연년생그램 #연년생남매
#경기도맘 #다둥이그램 #다둥이네
#셀프이발 #아들컷트하는날 헤어핀셋?산다는걸 매번 잊고 묶고 대충 ~////;;; 컷트는 그냥 잡히는대로 응? ㅡㅡㅋ어린이집 쌤껜 삐뚤한거 직접해서 그렇다고 얘기드림ㅡㅡㅋ.. 매달 이발 느낌이 다른.. #엄마표이발 ㅎㅎ 흠.ㅡㅡㅋ #삼남매 #연년생그램 #연년생남매 #경기도맘 #다둥이그램 #다둥이네
삐뚤빼뚤 엄마표 이발~^^ 그래두 이뻐~♥
#삐뚤빼뚤앞머리 #엄마표이발 #아기헤어스타일  #우리딸이뻐
삐뚤빼뚤 엄마표 이발~^^ 그래두 이뻐~♥ #삐뚤빼뚤앞머리 #엄마표이발 #아기헤어스타일 #우리딸이뻐
애미표 이발🐥

뒤쪽은 쥐 파먹었고요😅
애미표 이발🐥 뒤쪽은 쥐 파먹었고요😅
20191111

샤워시키기전 이발~ 내가 직접 잘라 줬음^^ #엄마표이발 #돈벌었음 #만팔천원
20191111 샤워시키기전 이발~ 내가 직접 잘라 줬음^^ #엄마표이발 #돈벌었음 #만팔천원
#엄마표이발 하고 다이노코어랑 사진찍어달라는 아드님 이제얼릉 주무시와요~~~
#엄마표이발 하고 다이노코어랑 사진찍어달라는 아드님 이제얼릉 주무시와요~~~
엄마표 머리깍이기에 도전 ❗️❗️
내일을 기대해 주십쇼 😸👍
#바비온이발기 #아기바리깡 #엄마표이발 #그담은누구 #남편이지
엄마표 머리깍이기에 도전 ❗️❗️ 내일을 기대해 주십쇼 😸👍 #바비온이발기 #아기바리깡 #엄마표이발 #그담은누구 #남편이지
🙋‍♀️
발레갔다가 마트 돌아보고
점심먹고
좀 쉬고 싶다 했는데 마침 할배찬스
잠시 데려나가심
.
.
하.. 이 고요함 너무좋다...........
#엄마표이발#시선집중#우리딸패션#마이웨이
아는오빠랑 결혼 할거라며  꾸미고 나가심ㅋㅋ
눈만 마주치면 싸우자나..8살오빠랑..
#41개월아기#25개월아기#남매
🙋‍♀️ 발레갔다가 마트 돌아보고 점심먹고 좀 쉬고 싶다 했는데 마침 할배찬스 잠시 데려나가심 . . 하.. 이 고요함 너무좋다........... #엄마표이발#시선집중#우리딸패션#마이웨이 아는오빠랑 결혼 할거라며 꾸미고 나가심ㅋㅋ 눈만 마주치면 싸우자나..8살오빠랑.. #41개월아기#25개월아기#남매
⠀
#엄마표이발 #아기투블럭 #아기바가지머리 🧒🏻💇🏻‍♂️
글렌도만수업은 좋은데... 좀 더 크면하쟈..
(마지막은 손주온다고 가게바닥 3번닦는 외할비랑 댄스타임💃🕺)
⠀
⠀
⠀
⠀
⠀
#생후406일 #생후13개월 #셀프미용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엄마표이발 #아기투블럭 #아기바가지머리 🧒🏻💇🏻‍♂️ 글렌도만수업은 좋은데... 좀 더 크면하쟈.. (마지막은 손주온다고 가게바닥 3번닦는 외할비랑 댄스타임💃🕺) ⠀ ⠀ ⠀ ⠀ ⠀ #생후406일 #생후13개월 #셀프미용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
.
우리 #몽실이❤
갈수록 이뻐죽겠네
둘째라 그런건지 내가 늙은건지
둘다겠지?
암튼 엄마눈엔 늠 #귀요미
.
.
#두찌#딸#사랑
#둘째는사랑
#몽실이
#몽실이단발
#엄마표이발
#17개월딸
#딸스타그램
#도치맘
#딸바보
#고슴도치그램
.
.
. . 우리 #몽실이❤ 갈수록 이뻐죽겠네 둘째라 그런건지 내가 늙은건지 둘다겠지? 암튼 엄마눈엔 늠 #귀요미 . . #두찌#딸#사랑 #둘째는사랑 #몽실이 #몽실이단발 #엄마표이발 #17개월딸 #딸스타그램 #도치맘 #딸바보 #고슴도치그램 . .
D+242
.
울애기 머리자르고 더귀요미됐네🤭😘
우리성수니💕💕💕 .
.
#엄마표이발 #저세상귀여움
D+242 . 울애기 머리자르고 더귀요미됐네🤭😘 우리성수니💕💕💕 . . #엄마표이발 #저세상귀여움
.
.
#애둘
#엄마표이발#✂️
#야매컷
.
.
난 넘 만족스러운데?ㅎㅎ
소율이는 몽실이가 되어부렀네🙎‍♀️
도겸이는 자르고도 넘 대만족
오늘은 자고 일어나서 좀 떴는데
어제는 진짜 잘 잘랐음💁‍♀️💇‍♂️
#뿌듯뿌듯
#이발
#단발머리
#몽실이컷
#남매
#컷
#헤어컷
.
.
. . #애둘 #엄마표이발#✂️ #야매컷 . . 난 넘 만족스러운데?ㅎㅎ 소율이는 몽실이가 되어부렀네🙎‍♀️ 도겸이는 자르고도 넘 대만족 오늘은 자고 일어나서 좀 떴는데 어제는 진짜 잘 잘랐음💁‍♀️💇‍♂️ #뿌듯뿌듯 #이발 #단발머리 #몽실이컷 #남매 #컷 #헤어컷 . .
우리태율이 상남자♡
얼집끝나고 집에 오자마자 셀프로 머리잘라줌~
그래서 그런가.. 남자다워졌음ㅎㅎ
간식으로 딸기우유랑 꽈배기를줬는데
딸기우유는 원샷하구
꽈배기는 고기뜯듯 먹는..
씹고뜯고맛보고즐기는 맛있는 꽈배기~

#생후473일 #간식 #꽈배기 #상하목장 #딸기우유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엄마표이발 #상남자
#황금개띠맘 #황금개띠아기 #15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도치맘 #초보맘 #성장일기 #성장기록 #육아일상 #육아일기
#아프지말자 #건강하게만자라다오 #사랑해
우리태율이 상남자♡ 얼집끝나고 집에 오자마자 셀프로 머리잘라줌~ 그래서 그런가.. 남자다워졌음ㅎㅎ 간식으로 딸기우유랑 꽈배기를줬는데 딸기우유는 원샷하구 꽈배기는 고기뜯듯 먹는.. 씹고뜯고맛보고즐기는 맛있는 꽈배기~ #생후473일 #간식 #꽈배기 #상하목장 #딸기우유 #씹고뜯고맛보고즐기고 #엄마표이발 #상남자 #황금개띠맘 #황금개띠아기 #15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도치맘 #초보맘 #성장일기 #성장기록 #육아일상 #육아일기 #아프지말자 #건강하게만자라다오 #사랑해
서윤♡서준 D +254
못난이인형표정 3종세트😎
.
우리서준이 표정부자❤
앞머리 자르고나니 더더더더 귀여워👍
.
웃음부자 우리서준이~
이쁜여자보면 더 잘웃어요💕
그래서 엄마보면 함박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엄마표 이발🤔
제법 머리가 자라서 요기조기 조금씩 잘라주는데 재미들려서~
엄마 이발기 주문할께~ 
앞으로 서준이머리는 엄마가 책임질께😜
.
덤으로 아빠머리도 잘라줄께😎
.
요즘 침뱉는거에 재미들렸서준
엄마얼굴에 푸푸ㅡ 침뱉는 아들래미😅😅
고....고...마워...세수 시켜줘서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순둥순둥이라 많이 못안아주게되는 서준이😔
그래도 엄마바보 우리서준이~~ 엄마가 격하게 사랑해💕
.
오늘아침엔 엄마얼굴에 방구뀌면서 기상😖
아빠가 장난치는줄알고 깜짝놀랬어
무슨 소리가~~ 냄새가~~😨😨😨😨😨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지
.
오늘도 예쁘게 자라나고 있서유니주니❤🧡💛💚💙💜
.
.
#이민기스타일 #패완얼서준
#이쯤이면_아들바보인증
서윤♡서준 D +254 못난이인형표정 3종세트😎 . 우리서준이 표정부자❤ 앞머리 자르고나니 더더더더 귀여워👍 . 웃음부자 우리서준이~ 이쁜여자보면 더 잘웃어요💕 그래서 엄마보면 함박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엄마표 이발🤔 제법 머리가 자라서 요기조기 조금씩 잘라주는데 재미들려서~ 엄마 이발기 주문할께~ 앞으로 서준이머리는 엄마가 책임질께😜 . 덤으로 아빠머리도 잘라줄께😎 . 요즘 침뱉는거에 재미들렸서준 엄마얼굴에 푸푸ㅡ 침뱉는 아들래미😅😅 고....고...마워...세수 시켜줘서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순둥순둥이라 많이 못안아주게되는 서준이😔 그래도 엄마바보 우리서준이~~ 엄마가 격하게 사랑해💕 . 오늘아침엔 엄마얼굴에 방구뀌면서 기상😖 아빠가 장난치는줄알고 깜짝놀랬어 무슨 소리가~~ 냄새가~~😨😨😨😨😨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지 . 오늘도 예쁘게 자라나고 있서유니주니❤🧡💛💚💙💜 . . #이민기스타일 #패완얼서준 #이쯤이면_아들바보인증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