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경락

#已发帖 18986
요즘 #현대인병 #비대칭 😞
골반이나 허리가 틀어짐이 원인이 되는 비대칭
한쪽 근육의 과다 사용이 원인이 되는 비대칭
짝다리, 다리 꼬는 등 자세불량으로 인한 비대칭
하나라도 해당되시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교정오세요❣ 더 심해지지말자구여 우리🙏
#비대칭맛집 #마인뷰티
요즘 #현대인병 #비대칭 😞 골반이나 허리가 틀어짐이 원인이 되는 비대칭 한쪽 근육의 과다 사용이 원인이 되는 비대칭 짝다리, 다리 꼬는 등 자세불량으로 인한 비대칭 하나라도 해당되시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교정오세요❣ 더 심해지지말자구여 우리🙏 #비대칭맛집 #마인뷰티
케어셀라 이천 갈산점 입니다😊
💆‍♀️얼굴,등,복부,하체,전신관리💆‍♀️ <월-토 11시~20시>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문의:01073305427
#케어셀라 #이천 #이천피부관리 #얼굴경락 #하체관리 #등관리 #복부관리 #이천피부샵잘하는곳 #1대1맞춤피부관리 #이천갈산동
케어셀라 이천 갈산점 입니다😊 💆‍♀️얼굴,등,복부,하체,전신관리💆‍♀️ <월-토 11시~20시>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문의:01073305427 #케어셀라 #이천 #이천피부관리 #얼굴경락 #하체관리 #등관리 #복부관리 #이천피부샵잘하는곳 #1대1맞춤피부관리 #이천갈산동
오랜만에 다같이 교육했습니당💕
-
또 바스트상체관리 받아버림😏😏💕
-
진짜 바스트상체관리 안 받아 보신 분 정말 적극 추천해드려요🥺🥺
-
한번만 받아봐요, 진짜 좋은데😂❣️
-
말이 필요없는 바스트 상체 관리😆❤️
-
자세한 문의는 디엠주세요❣️❣️🥰
오랜만에 다같이 교육했습니당💕 - 또 바스트상체관리 받아버림😏😏💕 - 진짜 바스트상체관리 안 받아 보신 분 정말 적극 추천해드려요🥺🥺 - 한번만 받아봐요, 진짜 좋은데😂❣️ - 말이 필요없는 바스트 상체 관리😆❤️ - 자세한 문의는 디엠주세요❣️❣️🥰
예플에스테틱 1회 관리 효과
(100% 보정없는 실제사진)
.
단 1회 관리만으로도 보이는 차이✨
얼굴에 튀어나온 부분들을 예플에스테틱에서 진행하는 관리로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드립니다.
.
더 작아지고,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관리수준, 예플에서 경험해보세요.
.
.
#예플에스테틱 #예플영등포점  #얼굴경락 #작은얼굴관리 #경락마사지 #피부관리
예플에스테틱 1회 관리 효과 (100% 보정없는 실제사진) . 단 1회 관리만으로도 보이는 차이✨ 얼굴에 튀어나온 부분들을 예플에스테틱에서 진행하는 관리로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드립니다. . 더 작아지고,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관리수준, 예플에서 경험해보세요. . . #예플에스테틱 #예플영등포점 #얼굴경락 #작은얼굴관리 #경락마사지 #피부관리
⠀
❤️
예플에스테틱 1회 관리 효과
(100% 보정없는 실제사진)
⠀
⠀
단 1회 관리만으로도 보이는 차이✨
얼굴에 튀어나온 부분들을 예플에스테틱에서 진행하는 관리로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드립니다.
⠀
⠀
더 작아지고,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관리수준, 예플에서 경험해보세요
⠀
⠀
⠀
⠀
⠀
지점안내
일산백석점 031- 901- 0772
수원광교점 031- 305- 6800
강남논현점 02 -514-3331
영등포역점 02 - 2675- 3344
노 원 역 점02 -951-3332
⠀
⠀
⠀
⠀
⠀
⠀
⠀
⠀
#예플에스테틱 #예플에스테틱노원점 #얼굴경락 #노원경락 #얼굴윤곽 #웨딩준비 #윤곽관리 #얼굴작아지는법 #경락마사지 #광대축소 #각진얼굴 #여러분 #오늘도 #예플하세요
⠀ ❤️ 예플에스테틱 1회 관리 효과 (100% 보정없는 실제사진) ⠀ ⠀ 단 1회 관리만으로도 보이는 차이✨ 얼굴에 튀어나온 부분들을 예플에스테틱에서 진행하는 관리로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드립니다. ⠀ ⠀ 더 작아지고,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관리수준, 예플에서 경험해보세요 ⠀ ⠀ ⠀ ⠀ ⠀ 지점안내 일산백석점 031- 901- 0772 수원광교점 031- 305- 6800 강남논현점 02 -514-3331 영등포역점 02 - 2675- 3344 노 원 역 점02 -951-3332 ⠀ ⠀ ⠀ ⠀ ⠀ ⠀ ⠀ ⠀ #예플에스테틱 #예플에스테틱노원점 #얼굴경락 #노원경락 #얼굴윤곽 #웨딩준비 #윤곽관리 #얼굴작아지는법 #경락마사지 #광대축소 #각진얼굴 #여러분 #오늘도 #예플하세요
🌹석고 Before&After🌹
이중턱, 옆광대가 고민이셨던 고객님의 석고입니다🌞
.
관리를 받기 전에는 넓어보이던 얼굴이 현재 #옆광대 많이 들어가면서 #턱선 라인이 매끄럽게 리프팅되었습니다👍🏻
.
얼굴형이 고민이신 분은 #인앤양
.
예약문의는 전화나 카카오채널 또는 DM으로 주세요‼️
🌹석고 Before&After🌹 이중턱, 옆광대가 고민이셨던 고객님의 석고입니다🌞 . 관리를 받기 전에는 넓어보이던 얼굴이 현재 #옆광대 많이 들어가면서 #턱선 라인이 매끄럽게 리프팅되었습니다👍🏻 . 얼굴형이 고민이신 분은 #인앤양 . 예약문의는 전화나 카카오채널 또는 DM으로 주세요‼️
⠀
클라라 크림롤러 아직 구매 가능한거 아시죵?
장거리 출퇴근을 하는 요즘
전 기차에서 보내는 시간 짬을 이용해 크림롤러 양손에 들고 열심히 브이라인 만들고 있어요
웃으면 저는 광대가 과하게 승천해서 광대도 잊지 않아요!🤣
⠀
공구 링크는 제 인스타 초기 화면
프로필 하단에 계속 걸어놓구 있어용!
(공구가 39,000원) ⠀
⠀
구매하시면 간단한 후기 작성 후
유자크림 사은품 받아 가시는거 잊지 마시구염~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디엠 주세요!
⠀
롤러 속 기능성 미백 크림 성분만 간단히 더 알려드릴게요!
EGF 성분이 들어있어 쫀득한 제형인데
저는 크림이 제게 너무 잘 맞아서
자기 전에 크림만 짜서 따로 건조한 부분에 바르고 잤어요!
피부 속 건조 탄력까지 확실하게 잡아주더라구요🙆🏻‍♀️
⠀
구매 후 청담동 사모님 크림 사은품 수령을 위해
제게 따로 디엠을 꼭 주셔야 해요!
디엠으로 수령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은품 #청담동유자수분크림 은 피드 속 노랑이에요💛 ⠀
⠀
⠀
#클라라 #클라라크림롤러 #메이크v크림롤러 #경락마사지#얼굴마사지#페이스롤러#얼굴경락#얼굴축소#작은얼굴관리#얼굴작아지는법#브이라인#약손명가#청담#청담피부과⠀
⠀ 클라라 크림롤러 아직 구매 가능한거 아시죵? 장거리 출퇴근을 하는 요즘 전 기차에서 보내는 시간 짬을 이용해 크림롤러 양손에 들고 열심히 브이라인 만들고 있어요 웃으면 저는 광대가 과하게 승천해서 광대도 잊지 않아요!🤣 ⠀ 공구 링크는 제 인스타 초기 화면 프로필 하단에 계속 걸어놓구 있어용! (공구가 39,000원) ⠀ ⠀ 구매하시면 간단한 후기 작성 후 유자크림 사은품 받아 가시는거 잊지 마시구염~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디엠 주세요! ⠀ 롤러 속 기능성 미백 크림 성분만 간단히 더 알려드릴게요! EGF 성분이 들어있어 쫀득한 제형인데 저는 크림이 제게 너무 잘 맞아서 자기 전에 크림만 짜서 따로 건조한 부분에 바르고 잤어요! 피부 속 건조 탄력까지 확실하게 잡아주더라구요🙆🏻‍♀️ ⠀ 구매 후 청담동 사모님 크림 사은품 수령을 위해 제게 따로 디엠을 꼭 주셔야 해요! 디엠으로 수령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은품 #청담동유자수분크림 은 피드 속 노랑이에요💛 ⠀ ⠀ ⠀ #클라라 #클라라크림롤러 #메이크v크림롤러 #경락마사지#얼굴마사지#페이스롤러#얼굴경락#얼굴축소#작은얼굴관리#얼굴작아지는법#브이라인#약손명가#청담#청담피부과⠀
예플에스테틱 1회 관리 효과
(100% 보정없는 실제사진)
.
단 1회 관리만으로도 보이는 차이✨
얼굴에 튀어나온 부분들을 예플에스테틱에서 진행하는 관리로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드립니다.
.
더 작아지고,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관리수준, 예플에서 경험해보세요.
.
.
#예플에스테틱 #예플 #예플경락효과 #얼굴경락 #작은얼굴관리 #경락마사지 #피부관리
예플에스테틱 1회 관리 효과 (100% 보정없는 실제사진) . 단 1회 관리만으로도 보이는 차이✨ 얼굴에 튀어나온 부분들을 예플에스테틱에서 진행하는 관리로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드립니다. . 더 작아지고,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관리수준, 예플에서 경험해보세요. . . #예플에스테틱 #예플 #예플경락효과 #얼굴경락 #작은얼굴관리 #경락마사지 #피부관리
#비대칭 이 심하셔서 코선까지 휜느낌이셨는데 많이 반듯해지셨네요~^^
#코로나 때문에 마지막관리 남겨두고 한참만에ㅠ
나오셨지만 효과는 잘 나왔다는~~ㅎ
#작은얼굴디자인 #윤곽관리 15회 #관리전후 
#고객님 #석고본
#비대칭 이 심하셔서 코선까지 휜느낌이셨는데 많이 반듯해지셨네요~^^ #코로나 때문에 마지막관리 남겨두고 한참만에ㅠ 나오셨지만 효과는 잘 나왔다는~~ㅎ #작은얼굴디자인 #윤곽관리 15회 #관리전후 #고객님 #석고본
대박... 역시 #위뷰티압구정점 👍🏻👍🏻
.
.
.

#Repost @keto_vivian with @make_repost
・・・
너무 쌩얼이라 눈만 가리고 ㅋㅋ
아직까진 3회차 밖에 안되서 미세한 변화지만
저는 조금씩 변화가 느껴지고 있어요.
사진은 얼굴형보정 없는 쌩사진이예요.

입 비대칭은 조금 오래걸리겠지만
뭐든 꾸준히 하면서 한쪽으로 씹는 습관도 최대한 고치려고 하고있어요.
비대칭은 아주 미세하게 균형을 찾아가고 있어요. 두상도 변화하는고 같고
얼굴형변화는 뜻밖의 득템인건가요😳😳
약간 얼굴라인이 정리되서 더 갸름해보이네요.
2주정도 지났는데 고새 머리도 긴거같네요 ㅎㅎㅎ
매일 눈바디 체크하듯
얼굴도 남겨놓으니
체크하기 좋네요.
매일 관리 받고나서 꼼꼼히 기록하고 있으니깐 10회끝나면 또 한번 비교해볼게요.
일주일에 두번씩 빠지지않고 받고있어요.

제가 뭐 하나 시작하면 꾸준히 하는데는 거의 완벽수준이예요.

약간 루틴처럼 꾸준히 하는거에 희열을 느끼는 완벽주의 성향같은게 좀 있어요.
매일같이 메모하고 일기쓰고
명상하고 스트레칭하고
식단하고 운동하고 관리하고 이런것도 성향 중에 일종인거같아요. 누군가는 병적이라고 하겠지만
타고나지못했으면
병적으로 노력해야 얻을 수 있는거죠.

쉬는날더바쁜 하루였네요.
오전운동하고 청소하고
등산하고
위뷰티관리갔다가
피부과갔다가 백화점가서 장보고
집청소하고 이제 반신욕하고 잘려구요.

굿밤 되세요.

#위뷰티 #얼굴비대칭 #승모근마사지
#얼굴경락 #발로하는마사지 #연예인피부관리샵 #다이어트 #자기관리 #관리하는여자
대박... 역시 #위뷰티압구정점 👍🏻👍🏻 . . . #Repost @keto_vivian with @make_repost ・・・ 너무 쌩얼이라 눈만 가리고 ㅋㅋ 아직까진 3회차 밖에 안되서 미세한 변화지만 저는 조금씩 변화가 느껴지고 있어요. 사진은 얼굴형보정 없는 쌩사진이예요. 입 비대칭은 조금 오래걸리겠지만 뭐든 꾸준히 하면서 한쪽으로 씹는 습관도 최대한 고치려고 하고있어요. 비대칭은 아주 미세하게 균형을 찾아가고 있어요. 두상도 변화하는고 같고 얼굴형변화는 뜻밖의 득템인건가요😳😳 약간 얼굴라인이 정리되서 더 갸름해보이네요. 2주정도 지났는데 고새 머리도 긴거같네요 ㅎㅎㅎ 매일 눈바디 체크하듯 얼굴도 남겨놓으니 체크하기 좋네요. 매일 관리 받고나서 꼼꼼히 기록하고 있으니깐 10회끝나면 또 한번 비교해볼게요. 일주일에 두번씩 빠지지않고 받고있어요. 제가 뭐 하나 시작하면 꾸준히 하는데는 거의 완벽수준이예요. 약간 루틴처럼 꾸준히 하는거에 희열을 느끼는 완벽주의 성향같은게 좀 있어요. 매일같이 메모하고 일기쓰고 명상하고 스트레칭하고 식단하고 운동하고 관리하고 이런것도 성향 중에 일종인거같아요. 누군가는 병적이라고 하겠지만 타고나지못했으면 병적으로 노력해야 얻을 수 있는거죠. 쉬는날더바쁜 하루였네요. 오전운동하고 청소하고 등산하고 위뷰티관리갔다가 피부과갔다가 백화점가서 장보고 집청소하고 이제 반신욕하고 잘려구요. 굿밤 되세요. #위뷰티 #얼굴비대칭 #승모근마사지 #얼굴경락 #발로하는마사지 #연예인피부관리샵 #다이어트 #자기관리 #관리하는여자
암녕하세요 결이님들 ✋🏼🙂🤚🏼
오늘 선물받은  책에서 좋은 글이 나오길래 공유하고싶어서 올려보아요 📚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서 벌써 일주일의 절반이 지나가네요 ㅎㅎ
오늘은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책 읽어보는건 어떠세요~?!? 존재 자체로 축복인 고객님들 즐겁고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
.
. 💭카카오플러스-결이고은천호점
📢결이고은천호점 상담&예약방법
📞02)470-6567 로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 해드립니다
🚪평일 10~10시 토요일 9~6시 일요일휴무
#결이고은#결이고은천호점#작은얼굴#강동구피부관리#얼굴축소#천호피부관리#건대피부관리#얼굴경락#송파피부관리#신부관리#웨딩관리#천호동피부관리#천호마사지#일상#데일리#서울#daily#팔로우#맞팔#선팔#좋아요
암녕하세요 결이님들 ✋🏼🙂🤚🏼 오늘 선물받은 책에서 좋은 글이 나오길래 공유하고싶어서 올려보아요 📚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서 벌써 일주일의 절반이 지나가네요 ㅎㅎ 오늘은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책 읽어보는건 어떠세요~?!? 존재 자체로 축복인 고객님들 즐겁고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 . . 💭카카오플러스-결이고은천호점 📢결이고은천호점 상담&예약방법 📞02)470-6567 로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 해드립니다 🚪평일 10~10시 토요일 9~6시 일요일휴무 #결이고은#결이고은천호점#작은얼굴#강동구피부관리#얼굴축소#천호피부관리#건대피부관리#얼굴경락#송파피부관리#신부관리#웨딩관리#천호동피부관리#천호마사지#일상#데일리#서울#daily#팔로우#맞팔#선팔#좋아요
#모델링
시원하고 촉촉하게
콜라겐 모델링했어요
여름엔 가벼운 화장에 틴트면 끝!
그러면 기본피부가 신경쓰이죠
#관리하세요 #여자라면 #훗
#모델링 시원하고 촉촉하게 콜라겐 모델링했어요 여름엔 가벼운 화장에 틴트면 끝! 그러면 기본피부가 신경쓰이죠 #관리하세요 #여자라면 #훗
경락 한번에 얼굴 광대 도합 1센치 줄었어요ㄷㄷ
붓기대마왕 방다은이였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용😊💛💙❤
.
.
#정본에스테틱후기 #정본에스테틱강남점
.
.
방아나 윤곽을 찾아주신
김채경원장님💛
김귀요미선생님💛
감사합니다🙏알럽💙
.
.
.
.
#덕분에 #코로나는코리아를이길수없습니다
#대한민국한복모델 #방다은 #방아나 #일상 #행복 #좋아요 #모델 #아나운서 #소통 #뷰티스타그램
#announcer #model #koreamodel #daily #fashion #beauty #jungbone 
#얼굴경락 #경락마사지 #피부마사지 #윤곽관리 #얼굴관리 #얼굴축소 #작은얼굴관리 #경락 #V라인
경락 한번에 얼굴 광대 도합 1센치 줄었어요ㄷㄷ 붓기대마왕 방다은이였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용😊💛💙❤ . . #정본에스테틱후기 #정본에스테틱강남점 . . 방아나 윤곽을 찾아주신 김채경원장님💛 김귀요미선생님💛 감사합니다🙏알럽💙 . . . . #덕분에 #코로나는코리아를이길수없습니다 #대한민국한복모델 #방다은 #방아나 #일상 #행복 #좋아요 #모델 #아나운서 #소통 #뷰티스타그램 #announcer #model #koreamodel #daily #fashion #beauty #jungbone #얼굴경락 #경락마사지 #피부마사지 #윤곽관리 #얼굴관리 #얼굴축소 #작은얼굴관리 #경락 #V라인
🎀
옛날 핫도그같나요? 🤣🤣
오늘은 즐거운 #마마무 #교육
어서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마스크 벗고 교육듣고 싶어요~😭
조금만 더 힘내자구요💪🏻
모두모두 화이팅⭐️
.
.
.
#코로나종식기원🙏#에스테티아#에스테티아청담점#힘내세요_대한민국
🎀 옛날 핫도그같나요? 🤣🤣 오늘은 즐거운 #마마무 #교육 어서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마스크 벗고 교육듣고 싶어요~😭 조금만 더 힘내자구요💪🏻 모두모두 화이팅⭐️ . . . #코로나종식기원🙏#에스테티아#에스테티아청담점#힘내세요_대한민국
#끌리메 #끌리메청주점
🎧뉴작송 챌린지🎤
-두손모아테크닉 뉴작은-

처음엔 너무 부끄러웠지만 다 같이하니까
재미도있고 이것을 통해 팀웍을 다시 배웠던거같아요
-
끌리메청주점 짱 ♥️
-

#cclime#끌리메#작은얼굴#이목구비#윤곽#얼굴경락#리프팅#보톡스#윤곽수술#라페리#피부#제품#작은얼굴맛집#얼굴축소#고객환영#데일리#일상#소통#뷰티#피부관리#건강#꽃#이벤트#뉴작은#런칭#두배#감사합니당
#끌리메 #끌리메청주점 🎧뉴작송 챌린지🎤 -두손모아테크닉 뉴작은- 처음엔 너무 부끄러웠지만 다 같이하니까 재미도있고 이것을 통해 팀웍을 다시 배웠던거같아요 - 끌리메청주점 짱 ♥️ - #cclime#끌리메#작은얼굴#이목구비#윤곽#얼굴경락#리프팅#보톡스#윤곽수술#라페리#피부#제품#작은얼굴맛집#얼굴축소#고객환영#데일리#일상#소통#뷰티#피부관리#건강#꽃#이벤트#뉴작은#런칭#두배#감사합니당
오늘 두근듀근 #약손명가 첫 날이었어요🙈
엄청 쫄보라 떨면서 갔는데 몸은 그래도 시원~👍🏻
얼굴도 엄청 걱정해서인지 생각보단 아니었다고한닿ㅎㅎ...!!!
바른자세까지 잘 알려주시고 교정법까지 친절히 알려주셨어용🥺🥺💕
이제 9월 웨딩촬영을위해 매주 꾸준히 다녀봅니당😤
⠀
자세히 경과를 남겨보려고 유튜브 영상도 준비중🤣🤣
담주에도 두근두근💘💘
⠀
그리고 다녀본 클리닉 중에 제일 친절해서...넘 감사할따름🥺❣️
오늘 두근듀근 #약손명가 첫 날이었어요🙈 엄청 쫄보라 떨면서 갔는데 몸은 그래도 시원~👍🏻 얼굴도 엄청 걱정해서인지 생각보단 아니었다고한닿ㅎㅎ...!!! 바른자세까지 잘 알려주시고 교정법까지 친절히 알려주셨어용🥺🥺💕 이제 9월 웨딩촬영을위해 매주 꾸준히 다녀봅니당😤 ⠀ 자세히 경과를 남겨보려고 유튜브 영상도 준비중🤣🤣 담주에도 두근두근💘💘 ⠀ 그리고 다녀본 클리닉 중에 제일 친절해서...넘 감사할따름🥺❣️
오늘은 지점에서 교육과 청소 및 소독을 
하였습니다:) ❣️❣️
_
평소에 청소하기 어려운 모든곳을
구석구석 청소했답니다 
_
이시국에 훨씬 더 청결한 
매장을 위해 노력하고있으니 
안심하고 찾아주세요:) _
*전직원 마스크 의무화 *손소독제,세정제 구비 *입장시 열체크 
#끌리메
오늘은 지점에서 교육과 청소 및 소독을 하였습니다:) ❣️❣️ _ 평소에 청소하기 어려운 모든곳을 구석구석 청소했답니다 _ 이시국에 훨씬 더 청결한 매장을 위해 노력하고있으니 안심하고 찾아주세요:) _ *전직원 마스크 의무화 *손소독제,세정제 구비 *입장시 열체크 #끌리메
이벤트가격은 끝났어요‼️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6월가격표 보시구 문의주세요😍😍
몸관리는 필수인거 아시죠? 심하실때 말고 그전에 방문하시고 관리하면 훨씬 빨리 회복되용❤️
손맛 느끼실분들 꼭 연락주세요!
‼️‼️‼️100%수기 입니다 남녀 구분없이 관리합니다 1인샵이라서 꼭 예약후 방문해주셔야ㅜ합니다 후회없는 관리 해드릴께요❤️
.
.
.
.
.
.
.
. ————————————————————————————
💛예약안내사항💛
•1:1 관리 / 100% 예약제
• 지각, 취소 및 노쇼 방지로 예약금 1만원 있어요
• 예약금 1만원은 시술비에 포함됩니다
• 15분 이상 지각, 취소 및 노쇼의 경우 예약금은 무효 처리됩니다
• 시술중에는 통화가 어려우니 문자 남겨주세요
• 당일 예약 가능(비어있는 스케줄있을 경우)
• 관리받고 싶은 부위, 원하는 날짜&시간 문자 보내주세요
• 얼굴 관리시 쌩얼로 오세요
• 복부 관리시 3시간 전 공복 상태 유지 후 방문
————————————————————————————
#포항 #경락마사지 #경락 #마사지 #마사지잘하는곳 #웨딩케어 #등관리 #하체관리 #얼굴경락 #복부 #산전마사지 #붓기 #혈액순환 #순환관리 #포항경락 #포항마사지샵 #1인샵 #예약제 #수기관리 #전문샵 #독소배출 #예쁜바디 #관리 #관리하는여자 #몸매관리 #결혼준비 #dm #맞팔해용 #홍보 #❤️
이벤트가격은 끝났어요‼️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6월가격표 보시구 문의주세요😍😍 몸관리는 필수인거 아시죠? 심하실때 말고 그전에 방문하시고 관리하면 훨씬 빨리 회복되용❤️ 손맛 느끼실분들 꼭 연락주세요! ‼️‼️‼️100%수기 입니다 남녀 구분없이 관리합니다 1인샵이라서 꼭 예약후 방문해주셔야ㅜ합니다 후회없는 관리 해드릴께요❤️ . . . . . . . . ———————————————————————————— 💛예약안내사항💛 •1:1 관리 / 100% 예약제 • 지각, 취소 및 노쇼 방지로 예약금 1만원 있어요 • 예약금 1만원은 시술비에 포함됩니다 • 15분 이상 지각, 취소 및 노쇼의 경우 예약금은 무효 처리됩니다 • 시술중에는 통화가 어려우니 문자 남겨주세요 • 당일 예약 가능(비어있는 스케줄있을 경우) • 관리받고 싶은 부위, 원하는 날짜&시간 문자 보내주세요 • 얼굴 관리시 쌩얼로 오세요 • 복부 관리시 3시간 전 공복 상태 유지 후 방문 ———————————————————————————— #포항 #경락마사지 #경락 #마사지 #마사지잘하는곳 #웨딩케어 #등관리 #하체관리 #얼굴경락 #복부 #산전마사지 #붓기 #혈액순환 #순환관리 #포항경락 #포항마사지샵 #1인샵 #예약제 #수기관리 #전문샵 #독소배출 #예쁜바디 #관리 #관리하는여자 #몸매관리 #결혼준비 #dm #맞팔해용 #홍보 #❤️
너도?? 야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다니깐요
우리고객님들 너도?나두!!이러면서다녀요
서로 말안하셨다가 여기와서 라시는 고객님들 꽤 있으신고 아세요??
ㅜㅜㅜ이렇개 너무너무좋은고 비밀말고 전세계에 알려유...
예뻐지면 좋자나용!!!
보정 아니고 뽀샵 아니고 정말인걸 믿어주셨으면 좋겠당..
너도?? 야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다니깐요 우리고객님들 너도?나두!!이러면서다녀요 서로 말안하셨다가 여기와서 라시는 고객님들 꽤 있으신고 아세요?? ㅜㅜㅜ이렇개 너무너무좋은고 비밀말고 전세계에 알려유... 예뻐지면 좋자나용!!! 보정 아니고 뽀샵 아니고 정말인걸 믿어주셨으면 좋겠당..
겁도 없이 기본캠으로 셀카도 찍는 요즘 🤳
오천년만에 얼빡샷 올리는 것 같은데 저 자랑좀 하려구요...
저 원래 울퉁불퉁한 광대라인 때문에 유라이크 광대축소 없으면 셀카 안찍는 사람... & 영정사진 유라이크로 찍을거라고 말하고 다니는 사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광대축소 딱 1번 받았는데 얼굴형 자신감 10배 상승...^^...! 딸한정 팩폭 날리는 엄마도 인정해줬어요 ㅋㅋㅋㅋㅋ
.
관리 받기 전에 제 얼굴 보시고 왼쪽 광대는 아래로 내려가있고 오른쪽 광대는
 뒷쪽으로 돌아가있다고 하셔서 뭔소리지 ? 했는데 오... 관리 받아보니까 양쪽 차이랑 달라짐이 느껴지더라구요?
오른쪽 광대 관리 먼저 받고 거울 보고, 왼쪽 관리 마저 받고 거울 보는데 진짜 거울 볼때마다 얼굴이 미묘하게 달라서 충격😶
이번 관리에는 유독 왼쪽 광대가 효과를 많이 봐서(자신감) 다음 관리에는 오른쪽 광대 조져달라고 슬쩍 말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
제가 마사지 좋아하고 #얼굴경락 도 꽤 받아본 편이라 웬만한 마사지는 음 간질시원하군...하는 편인데 여기는 달라요...터치 하나하나 힘 꾹꾹 들어간게 제 취향이고 #승모근마사지 도 받았더니 돌(어딜가나 깜짝 놀라는 ㄹㅇ돌 스톤숄더임🗿;;;) 어깨도 많이 말랑해짐 ㅠㅠ 이제 난 #유라이크 중독이 아니라 #위뷰티 중독이다...☠
겁도 없이 기본캠으로 셀카도 찍는 요즘 🤳 오천년만에 얼빡샷 올리는 것 같은데 저 자랑좀 하려구요... 저 원래 울퉁불퉁한 광대라인 때문에 유라이크 광대축소 없으면 셀카 안찍는 사람... & 영정사진 유라이크로 찍을거라고 말하고 다니는 사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광대축소 딱 1번 받았는데 얼굴형 자신감 10배 상승...^^...! 딸한정 팩폭 날리는 엄마도 인정해줬어요 ㅋㅋㅋㅋㅋ . 관리 받기 전에 제 얼굴 보시고 왼쪽 광대는 아래로 내려가있고 오른쪽 광대는 뒷쪽으로 돌아가있다고 하셔서 뭔소리지 ? 했는데 오... 관리 받아보니까 양쪽 차이랑 달라짐이 느껴지더라구요? 오른쪽 광대 관리 먼저 받고 거울 보고, 왼쪽 관리 마저 받고 거울 보는데 진짜 거울 볼때마다 얼굴이 미묘하게 달라서 충격😶 이번 관리에는 유독 왼쪽 광대가 효과를 많이 봐서(자신감) 다음 관리에는 오른쪽 광대 조져달라고 슬쩍 말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 제가 마사지 좋아하고 #얼굴경락 도 꽤 받아본 편이라 웬만한 마사지는 음 간질시원하군...하는 편인데 여기는 달라요...터치 하나하나 힘 꾹꾹 들어간게 제 취향이고 #승모근마사지 도 받았더니 돌(어딜가나 깜짝 놀라는 ㄹㅇ돌 스톤숄더임🗿;;;) 어깨도 많이 말랑해짐 ㅠㅠ 이제 난 #유라이크 중독이 아니라 #위뷰티 중독이다...☠
요즘 반묶음달인💛✨
요즘 반묶음달인💛✨
#조은뷰티프렌즈 .
.
어제 교육 다녀와서 이사님이랑 사진한컷!📷
이사님 점점 이뻐지는 비결이 뭐지 ?
항상 열심히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1인샵이 혼자가 아니라서 행복해용~~❤️
문의는 프로필 클릭 👆🏻또는 아래문의👇🏻
카카오플러스친구➡️조은뷰티프렌즈
#조은뷰티프렌즈 . . 어제 교육 다녀와서 이사님이랑 사진한컷!📷 이사님 점점 이뻐지는 비결이 뭐지 ? 항상 열심히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1인샵이 혼자가 아니라서 행복해용~~❤️ 문의는 프로필 클릭 👆🏻또는 아래문의👇🏻 카카오플러스친구➡️조은뷰티프렌즈
❗️클리어 엔자임 파우더워시❗️
천연 효소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며 피부자극없이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주는 딥클렌저 입니당 ㅎㅎ !! 매일매일 해야하는 클렌징에 순한 각질제거 케어까지 더하니 화사한 피부는 시간문제 ✨
-
-

#DM
_
_
_
_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가인미가원주무실동점'
_
_
_
_
🔹상담문의🔹 ☎️033)742-8111
_
_
_
_
#가인미가#가인미가원주무실점#얼굴축소#경락#원주#횡성#무실동#단계동#단구동#에스테틱#ff#얼굴경락#축소#제천#무실#무실롯시#골반관리#바디관리#신부관리#뷰티
❗️클리어 엔자임 파우더워시❗️ 천연 효소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며 피부자극없이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주는 딥클렌저 입니당 ㅎㅎ !! 매일매일 해야하는 클렌징에 순한 각질제거 케어까지 더하니 화사한 피부는 시간문제 ✨ - - #DM _ _ _ _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가인미가원주무실동점' _ _ _ _ 🔹상담문의🔹 ☎️033)742-8111 _ _ _ _ #가인미가#가인미가원주무실점#얼굴축소#경락#원주#횡성#무실동#단계동#단구동#에스테틱#ff#얼굴경락#축소#제천#무실#무실롯시#골반관리#바디관리#신부관리#뷰티
얼굴라인관리 
#inFlowerFCM
#석고비교샷
얼굴라인관리 #inFlowerFCM #석고비교샷
#차오름에스테틱 
요즘은 눈코뜰새 없이 바쁜 일정으로
피드 올릴 시간이 여의치않은 나영원장이에욤^^🤭🤭
.
관리받고 얼굴이 예뻐지는 모습에 좋아하시고
목,어깨도 가벼워져 ✔ 눈이 맑아졌다.
✔ 편두통이사라졌다.
✔ 목이 길어졌다.
✔ 어깨가 너무 가볍다.
하고 만족하실때 무지무지 행복지수가 올라가는 나영원장 입니다~~
.
요즘 즤 샵엔 예비신랑 신부님의 문의와
관리가 끊이질 않고있네요^^
(관리한 번 받으시면 즤샵 매니아 되시는건 안비밀요🤭🤗)
.
기존 먼저 입학해서 받고계신 횐님들께 
좀더 집중하기 위해 
2주간 상담예약만 가능하셔요~
상담 후 사전결제 하시면 대기순으로
6월 중순 이후부터 예약 가능하셔요~
.
빨리 모두 해드리고싶지만 
제몸이 한개인지라ㅠㅠ
이해하주실꺼죠?^^🙏
.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합니다❤🙇‍♀️
.
#손맛집 #대전맛집 #마사지맛집 #윤곽맛집
#작은얼굴윤곽관리 #얼굴축소 #얼굴경락 #얼굴소멸 #동안페이스 #피부관리실 #에스테틱 #나영이손은약손🙌
#차오름에스테틱 요즘은 눈코뜰새 없이 바쁜 일정으로 피드 올릴 시간이 여의치않은 나영원장이에욤^^🤭🤭 . 관리받고 얼굴이 예뻐지는 모습에 좋아하시고 목,어깨도 가벼워져 ✔ 눈이 맑아졌다. ✔ 편두통이사라졌다. ✔ 목이 길어졌다. ✔ 어깨가 너무 가볍다. 하고 만족하실때 무지무지 행복지수가 올라가는 나영원장 입니다~~ . 요즘 즤 샵엔 예비신랑 신부님의 문의와 관리가 끊이질 않고있네요^^ (관리한 번 받으시면 즤샵 매니아 되시는건 안비밀요🤭🤗) . 기존 먼저 입학해서 받고계신 횐님들께 좀더 집중하기 위해 2주간 상담예약만 가능하셔요~ 상담 후 사전결제 하시면 대기순으로 6월 중순 이후부터 예약 가능하셔요~ . 빨리 모두 해드리고싶지만 제몸이 한개인지라ㅠㅠ 이해하주실꺼죠?^^🙏 .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합니다❤🙇‍♀️ . #손맛집 #대전맛집 #마사지맛집 #윤곽맛집 #작은얼굴윤곽관리 #얼굴축소 #얼굴경락 #얼굴소멸 #동안페이스 #피부관리실 #에스테틱 #나영이손은약손🙌
긴급재난지원금 가능합니다~^^
얼굴이 전체적으로 작아지면서
비대칭을 맞춰 균형있는 미인얼굴형으로 만들어지기때문에
사진을찍어도 작고 갸름하게나오고
남들이 나의 얼굴을 봤을때에도 밋밋하지않은 뚜렷한 얼굴로
보입니다-☆ 아쿠아필이나 재생,진정관리가 
같이들어가서 따로 병원가지않고 한번에!

정신없이 바쁜요즘 따로시간내어 받지마시고 한번에 토탈케어로 진행해보세요~^^ 일주일에 한번이면 충분합니다~!
피부케어와 얼굴축소 어깨라인까지 슬림하게!

강남역 12번출구 비엘에스테틱
얼굴축소 전문 에스테틱입니다😘

국가자격증을 갖춘 
전문적인곳에서 1:1관리로 진행됩니다🙂믿고 맡겨주세요^^ 공중위생등급 최우수업소 (그린등급)
저희샵은 철저한 소독과 위생관리 실시중입니다~~^^ 👉문의주세요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kZc9lZb

24시문의가능
DM주세요~^^
025690722

#강남역에스테틱 #상체관리전문 #하체관리전문 #얼굴경락 #작은얼굴 #갸름한얼굴 #국가재난지원금 #셀카잘나오는법 #강남역웨딩 #웨딩박람회 #선불카드 #웨딩촬영 #강남역피부관리 #흉터 #리프팅 #다이어트 #강남역맛집 #힐링 #연예인관리법 #다이어트하는법 #승모근 #몸매 #연예인 #선팔맞팔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웨딩관리전문 #웨딩드레스 #팔뚝
긴급재난지원금 가능합니다~^^ 얼굴이 전체적으로 작아지면서 비대칭을 맞춰 균형있는 미인얼굴형으로 만들어지기때문에 사진을찍어도 작고 갸름하게나오고 남들이 나의 얼굴을 봤을때에도 밋밋하지않은 뚜렷한 얼굴로 보입니다-☆ 아쿠아필이나 재생,진정관리가 같이들어가서 따로 병원가지않고 한번에! 정신없이 바쁜요즘 따로시간내어 받지마시고 한번에 토탈케어로 진행해보세요~^^ 일주일에 한번이면 충분합니다~! 피부케어와 얼굴축소 어깨라인까지 슬림하게! 강남역 12번출구 비엘에스테틱 얼굴축소 전문 에스테틱입니다😘 국가자격증을 갖춘 전문적인곳에서 1:1관리로 진행됩니다🙂믿고 맡겨주세요^^ 공중위생등급 최우수업소 (그린등급) 저희샵은 철저한 소독과 위생관리 실시중입니다~~^^ 👉문의주세요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kZc9lZb 24시문의가능 DM주세요~^^ 025690722 #강남역에스테틱 #상체관리전문 #하체관리전문 #얼굴경락 #작은얼굴 #갸름한얼굴 #국가재난지원금 #셀카잘나오는법 #강남역웨딩 #웨딩박람회 #선불카드 #웨딩촬영 #강남역피부관리 #흉터 #리프팅 #다이어트 #강남역맛집 #힐링 #연예인관리법 #다이어트하는법 #승모근 #몸매 #연예인 #선팔맞팔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테러 #웨딩관리전문 #웨딩드레스 #팔뚝
#아라스킨케어
.
.
.
#쌍둥이자매 #쌍둥이
누가 저게요?ㅎㅎㅎ푸하

그래도 조금 다르져!ㅎ
화장의차이 정도?ㅎㅎ

제가 이번에 #단발머리 언니따라 짤랐어요
ㅋㅋㅋㅋㅋ더 똑같아졌어요
.
.
앞으로 저랑 같이 일하게 될꺼 같애요
회원분들이 늘어서 쌍둥이 3분언니와 함께
할꺼 같애요

3분언니는 피부미용을 전공했고
자격증도 있고 경력도 많아요

저희샵 오시면 똑같은 사람이 있어서
놀래실까봐 미리 공지해드릴게요😊✌
.
.
#예약문의 ⏰💌 010-8592-8397
.
.
#1대1예약제 #피부관리 #강서구피부관리실
#여드름압출 #여드름압출잘하는곳 
#강서구여드름관리 #연예인샵 
#아나운서관리 #승무원피부관리
#연예인피부관리 #연예인얼굴축소 
#얼굴경락 #가양역피부관리 #산전관리
#산후관리 #예약제 #맞팔 #일상 #공원 #연예인필링
#아라스킨케어 . . . #쌍둥이자매 #쌍둥이 누가 저게요?ㅎㅎㅎ푸하 그래도 조금 다르져!ㅎ 화장의차이 정도?ㅎㅎ 제가 이번에 #단발머리 언니따라 짤랐어요 ㅋㅋㅋㅋㅋ더 똑같아졌어요 . . 앞으로 저랑 같이 일하게 될꺼 같애요 회원분들이 늘어서 쌍둥이 3분언니와 함께 할꺼 같애요 3분언니는 피부미용을 전공했고 자격증도 있고 경력도 많아요 저희샵 오시면 똑같은 사람이 있어서 놀래실까봐 미리 공지해드릴게요😊✌ . . #예약문의 ⏰💌 010-8592-8397 . . #1대1예약제 #피부관리 #강서구피부관리실 #여드름압출 #여드름압출잘하는곳 #강서구여드름관리 #연예인샵 #아나운서관리 #승무원피부관리 #연예인피부관리 #연예인얼굴축소 #얼굴경락 #가양역피부관리 #산전관리 #산후관리 #예약제 #맞팔 #일상 #공원 #연예인필링
날이 너무 좋아서 퇴근하고 다같이 #밥한끼 🍚💕
.
#꽃마름 #샤브샤브 #저녁식사 #🍽
날이 너무 좋아서 퇴근하고 다같이 #밥한끼 🍚💕 . #꽃마름 #샤브샤브 #저녁식사 #🍽
저 달리진거 없나유,,😏
.
.
처음으로 경락 받았어요! 경락하면 뭔가 아플거같고 무서웠는데 진짜 하나도 안아프고 편하게 받고왔어요😆 @webeauty_apgujeong 
개인룸에서 진행되는데 너무 편해서 도중에 잠들수도,,
위뷰티는 신기한게 손으로도 경락을 해주시지만 발을 사용해서 경락을 해주십니다 
발로 꾹꾹 밟아주시는데 효과 레전드;;
제 무자비한 턱살을 쌤께서 손과 발을 사용해서 부셔주셨다🥰
어깨와 목 부분도 경락을 해주셨는데 거북목도 교정도 되는게 진짜 쵝오,,😊
저 달리진거 없나유,,😏 . . 처음으로 경락 받았어요! 경락하면 뭔가 아플거같고 무서웠는데 진짜 하나도 안아프고 편하게 받고왔어요😆 @webeauty_apgujeong 개인룸에서 진행되는데 너무 편해서 도중에 잠들수도,, 위뷰티는 신기한게 손으로도 경락을 해주시지만 발을 사용해서 경락을 해주십니다 발로 꾹꾹 밟아주시는데 효과 레전드;; 제 무자비한 턱살을 쌤께서 손과 발을 사용해서 부셔주셨다🥰 어깨와 목 부분도 경락을 해주셨는데 거북목도 교정도 되는게 진짜 쵝오,,😊
피부관리사 구인~
.
.
에스테티아 일산라페스타점에서
성실하고 열정적인 인재를 찾습니다^^
.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luh6228@hanmail.net 으로
보내주시면 되세요~
.
문의 031-903-5930
.
.
.
.
.
.
.
.
.
#피부관리사 #직원채용 #구인중 #일산 #일산피부샵 #일산에스테틱 #피부관리실
#피부관리사구인 #에스테티아일산라페스타점
피부관리사 구인~ . . 에스테티아 일산라페스타점에서 성실하고 열정적인 인재를 찾습니다^^ .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luh6228@hanmail.net 으로 보내주시면 되세요~ . 문의 031-903-5930 . . . . . . . . . #피부관리사 #직원채용 #구인중 #일산 #일산피부샵 #일산에스테틱 #피부관리실 #피부관리사구인 #에스테티아일산라페스타점
.
오래 앉아있거나 서있으면
단단하게 뭉치고 퉁퉁 붓는 다리🦵
.
이제 가볍고 날씬한
다리로 다시 태어나기🤛
.
하체붓기/셀룰라이트/저림&뭉침
미인본가 천안점과 해소해보자 ~♪
. 오래 앉아있거나 서있으면 단단하게 뭉치고 퉁퉁 붓는 다리🦵 . 이제 가볍고 날씬한 다리로 다시 태어나기🤛 . 하체붓기/셀룰라이트/저림&뭉침 미인본가 천안점과 해소해보자 ~♪
이번달 가인미가 이벤트
⭐️코로나 19 극복 이벤트⭐️
이번달도 가인미가와 함께하셔서 이뻐지세요~
가인미가는 사랑입니다❤️
이번달 가인미가 이벤트 ⭐️코로나 19 극복 이벤트⭐️ 이번달도 가인미가와 함께하셔서 이뻐지세요~ 가인미가는 사랑입니다❤️
굿모닝
오늘 새벽4시반에 기상해서 
반신욕하면서 라방했는데
불면증 있으셔서 안자고 계시는 분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 숙면은 정말 중요한데...
저는 40분 반신욕하고 2시간 스트레칭하고 출근했어요.
반70살의 피나는 관리....35.6살이 넘어가니
관리하고 안하고가 너무 차이나는거 같아요
관리하면서 돈쓰는게 스트레스 해소인거 같기도 하고
예전에 백사고 옷사고 했던돈을 
지금은 내몸에 투자하는 거 같네요

#위뷰티 에서 관리끝나고 주시는 두턱집중마스크팩 하면서 반신욕하고 났더니 
너무 개운해요
브이라인 되거라
브이라인 되거라
라방할때마다 조금씩 변화하는거 같다고 해서 은근 기대하게 되네요 ㅎ
내일 또 관리하러 가는날인데 기대되네요 
처음 반신욕할때는 땀도 안나더니 이젠 혈액순환도 많이 개선되고 꾸준하게 하다보니
이젠 습관처럼 되어서 일주일에 2-3회 정도해요.
.
.
.
오늘하루도 굿데이 보냅시다

#위뷰티 #얼굴비대칭 #승모근마사지 #얼굴경락 #발로하는마사지 #연예인피부관리샵
굿모닝 오늘 새벽4시반에 기상해서 반신욕하면서 라방했는데 불면증 있으셔서 안자고 계시는 분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 숙면은 정말 중요한데... 저는 40분 반신욕하고 2시간 스트레칭하고 출근했어요. 반70살의 피나는 관리....35.6살이 넘어가니 관리하고 안하고가 너무 차이나는거 같아요 관리하면서 돈쓰는게 스트레스 해소인거 같기도 하고 예전에 백사고 옷사고 했던돈을 지금은 내몸에 투자하는 거 같네요 #위뷰티 에서 관리끝나고 주시는 두턱집중마스크팩 하면서 반신욕하고 났더니 너무 개운해요 브이라인 되거라 브이라인 되거라 라방할때마다 조금씩 변화하는거 같다고 해서 은근 기대하게 되네요 ㅎ 내일 또 관리하러 가는날인데 기대되네요 처음 반신욕할때는 땀도 안나더니 이젠 혈액순환도 많이 개선되고 꾸준하게 하다보니 이젠 습관처럼 되어서 일주일에 2-3회 정도해요. . . . 오늘하루도 굿데이 보냅시다 #위뷰티 #얼굴비대칭 #승모근마사지 #얼굴경락 #발로하는마사지 #연예인피부관리샵
은미쌤을 찾아보세용🔥🔥
-
오늘은 지점교육이 있는날이에요 
제가 오늘 무슨교육 받아갈까용 🥺
-
작은얼굴 효과의 2배 관리 
궁금한사람🗣🗣
은미쌤을 찾아보세용🔥🔥 - 오늘은 지점교육이 있는날이에요 제가 오늘 무슨교육 받아갈까용 🥺 - 작은얼굴 효과의 2배 관리 궁금한사람🗣🗣
끌리메인은 하나다❤️
끌리메인은 하나다❤️
#셀프마사지 #masajefacial 😜
Es un producto japones que una amiga me regaló hoy! Pensaba que no iba a funcionar pero si que funciona! Me gusta mucho😎aunque le da miedo a mi marido la mascara🤣 Gracias @peckechufla 😘
——————————————
오늘 친구가 선물해줬은데 처음에는 해괴망측 한것이 참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끼고 눌러보니 시원하고 너무 좋다👉🏻👈🏻다만 남편이 이상하게 볼뿐💕ㅋㅋㅋㅋㅋㅋ
.
.
.
.
.
.
.
.
#셀프얼굴마사지 #얼굴마사지 #얼굴경락 #마사지 #masajefacial #selfmasaje #belleza #producto #귀엽다
#셀프마사지 #masajefacial 😜 Es un producto japones que una amiga me regaló hoy! Pensaba que no iba a funcionar pero si que funciona! Me gusta mucho😎aunque le da miedo a mi marido la mascara🤣 Gracias @peckechufla 😘 —————————————— 오늘 친구가 선물해줬은데 처음에는 해괴망측 한것이 참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끼고 눌러보니 시원하고 너무 좋다👉🏻👈🏻다만 남편이 이상하게 볼뿐💕ㅋㅋㅋㅋㅋㅋ . . . . . . . . #셀프얼굴마사지 #얼굴마사지 #얼굴경락 #마사지 #masajefacial #selfmasaje #belleza #producto #귀엽다
경락 회차가 늘어갈수록 고민부위가 어디였는지 기억도 안 나게 되어버림 (사실 기억남) 몸은 퉁퉁 불어가는데 얼굴만 작아지는 인간 바로나.. #위뷰티 #경락 벌써 5회차라니!!!!
경락 회차가 늘어갈수록 고민부위가 어디였는지 기억도 안 나게 되어버림 (사실 기억남) 몸은 퉁퉁 불어가는데 얼굴만 작아지는 인간 바로나.. #위뷰티 #경락 벌써 5회차라니!!!!
크으으으으으 역쉬 #찐후기 
#넘나이쀼신 얼굴도 마음두
천사이신 고갱님❤
.
#에스테티아청담점
#에스테티아
.
이번주도 열심히 저를 빚어주셔서
열 셀카를 찍어봄니다...🖤
20회까지 달리는 중인데
이제 진짜 경락 받으면 사람들이
왜 잠드는지 알것도 같아욬ㅋㅋ
너무 시원하고 ㅠㅠ잠이 솔솔와요
처음에 그렇게 아팠는데
지금은 하나도 안아파요 ㅎㅎㅎ
처음엔 그 아플정도로 얼굴에 빚을곳이 많았나싶기도 해요 ㅋㅋㅋ🥺🥺
오랜만에 사람들 만나면 살빠졌다,
얼굴 작아졌다는 얘기 많이 들으니 에스테티아에게 안빠질수가.. ❣️
크으으으으으 역쉬 #찐후기 #넘나이쀼신 얼굴도 마음두 천사이신 고갱님❤ . #에스테티아청담점 #에스테티아 . 이번주도 열심히 저를 빚어주셔서 열 셀카를 찍어봄니다...🖤 20회까지 달리는 중인데 이제 진짜 경락 받으면 사람들이 왜 잠드는지 알것도 같아욬ㅋㅋ 너무 시원하고 ㅠㅠ잠이 솔솔와요 처음에 그렇게 아팠는데 지금은 하나도 안아파요 ㅎㅎㅎ 처음엔 그 아플정도로 얼굴에 빚을곳이 많았나싶기도 해요 ㅋㅋㅋ🥺🥺 오랜만에 사람들 만나면 살빠졌다, 얼굴 작아졌다는 얘기 많이 들으니 에스테티아에게 안빠질수가.. ❣️
저거 왜 관리전이랑 20회후랑 비슷하지? 더 작지?
라고 물으신다면
대답해드리는게 인지상정!!!
(유행어될듯)ㅋㅋㅋㅋㅋㅋ
-
🎵왼쪽 석고가 이번에 뜨신거!!🎵
우리 사진쏙 고개님은 2019년 3월달 에 처음방문해주셔서
2019년 7월 31일 작은얼굴20회 다받으시고
10달만에 해외로 나갔다가 리번에 뉴작 이벤트할때
티켓 겟업>.^♡하셔서 
다시 석고를 뜨셨는데 오 마이 갓뜨...
아직도 얼굴 그대론거 보이시나요??
20회 이상급 받으시면 얼마나더 오래 유지가 될까.. 전 피드 사진속 우리 고객님은 그만두시고 얼마까지 갈까너무 고민쓰해...
저거 왜 관리전이랑 20회후랑 비슷하지? 더 작지? 라고 물으신다면 대답해드리는게 인지상정!!! (유행어될듯)ㅋㅋㅋㅋㅋㅋ - 🎵왼쪽 석고가 이번에 뜨신거!!🎵 우리 사진쏙 고개님은 2019년 3월달 에 처음방문해주셔서 2019년 7월 31일 작은얼굴20회 다받으시고 10달만에 해외로 나갔다가 리번에 뉴작 이벤트할때 티켓 겟업>.^♡하셔서 다시 석고를 뜨셨는데 오 마이 갓뜨... 아직도 얼굴 그대론거 보이시나요?? 20회 이상급 받으시면 얼마나더 오래 유지가 될까.. 전 피드 사진속 우리 고객님은 그만두시고 얼마까지 갈까너무 고민쓰해...
✨핏/생/핏/사✨
⠀
핏에 살고 핏에 죽는다!
⠀
⠀
뭘 입든 핏 제대로 살리는
신의 한 수... 궁금해?
⠀
👾핏 죽이는 5대 빌런!👾
1. 안으로 굽은 어깨
2. 소박한 가슴 볼륨
3. 눈치 없이 튀어나온 겨살(부유방)
4. 올록볼록 옆구리, 뒷구리 살
5. 듬직한 팔뚝
⠀
⠀
이 빌런 다 퇴치하는
👙끌리메 바스트·상체라인관리👙
⠀
가슴 볼륨과 탄력은 물론,
어깨 - 팔 - 허리라인까지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마약 같은 관리 프로그램....!
⠀
⠀
올 여름 준비, 끌리메에서 끝내버려👋🏻
✨핏/생/핏/사✨ ⠀ 핏에 살고 핏에 죽는다! ⠀ ⠀ 뭘 입든 핏 제대로 살리는 신의 한 수... 궁금해? ⠀ 👾핏 죽이는 5대 빌런!👾 1. 안으로 굽은 어깨 2. 소박한 가슴 볼륨 3. 눈치 없이 튀어나온 겨살(부유방) 4. 올록볼록 옆구리, 뒷구리 살 5. 듬직한 팔뚝 ⠀ ⠀ 이 빌런 다 퇴치하는 👙끌리메 바스트·상체라인관리👙 ⠀ 가슴 볼륨과 탄력은 물론, 어깨 - 팔 - 허리라인까지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마약 같은 관리 프로그램....! ⠀ ⠀ 올 여름 준비, 끌리메에서 끝내버려👋🏻
#Repost @cogi._.v with 
중요한날 촬영전에는 끌리메💕
-
이번에 #바스트리모델링 관리까지 같이 받아봤어요👍
-
집나간 쇄골 찾아주는 우리샘들 최고최고
오랜만에가서 얼굴관리는 눈물찔끔했지만
바스트는 하나도 안아프로 시원하고 너무 좋아요
두개 같이 받으니까 붓기도 훨씬 빨리 빠지고 
피부톤도 밝아지고 1~5까지 앰플을 정량 전부 다사용해주니까 효과도 upup!!
-
올여름은 끌리메랑 같이 좀 더 효율적으로 다이어트 해보겠어요💓
쌤들 알랍💓💓
#Repost @cogi._.v with 중요한날 촬영전에는 끌리메💕 - 이번에 #바스트리모델링 관리까지 같이 받아봤어요👍 - 집나간 쇄골 찾아주는 우리샘들 최고최고 오랜만에가서 얼굴관리는 눈물찔끔했지만 바스트는 하나도 안아프로 시원하고 너무 좋아요 두개 같이 받으니까 붓기도 훨씬 빨리 빠지고 피부톤도 밝아지고 1~5까지 앰플을 정량 전부 다사용해주니까 효과도 upup!! - 올여름은 끌리메랑 같이 좀 더 효율적으로 다이어트 해보겠어요💓 쌤들 알랍💓💓
우리고객님도 반한바스트상체관리🥰
⠀
✔빈약한 가슴
✔노화로 처진 가슴
✔수유 후 처진 가슴
✔양쪽 사이즈와 모양이 다른 가슴
✔큰 사이즈로 인해 흐트러진 가슴 모양
✔다이어트로 인해 흐트러진 가슴 모양
✔보형물 수술 전/후
✔웨딩드레스 라인이 불만족스러운 체형
✔브래지어 라인이 고르지 않은 체형
✔부유방이 도드라지는 체형
✔겨드랑이와 가슴의 칙칙한 피부톤
✔순환 저하로 둔해 보이는 상체라인
⠀
매장 선착순 한정 이벤트니 DM💌 or카카오플러스
끌리메상남점으로 문의주세요🙂
우리고객님도 반한바스트상체관리🥰 ⠀ ✔빈약한 가슴 ✔노화로 처진 가슴 ✔수유 후 처진 가슴 ✔양쪽 사이즈와 모양이 다른 가슴 ✔큰 사이즈로 인해 흐트러진 가슴 모양 ✔다이어트로 인해 흐트러진 가슴 모양 ✔보형물 수술 전/후 ✔웨딩드레스 라인이 불만족스러운 체형 ✔브래지어 라인이 고르지 않은 체형 ✔부유방이 도드라지는 체형 ✔겨드랑이와 가슴의 칙칙한 피부톤 ✔순환 저하로 둔해 보이는 상체라인 ⠀ 매장 선착순 한정 이벤트니 DM💌 or카카오플러스 끌리메상남점으로 문의주세요🙂
.
올 해 여름을 책임져줄
RbL바스트상체라인관리 궁금하신분들 연락주세요~
❣️겨드랑이
❣️부유방
❣️허리라인
❣️어깨라인
❣️쳐진 바스트
친절히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 해 여름을 책임져줄 RbL바스트상체라인관리 궁금하신분들 연락주세요~ ❣️겨드랑이 ❣️부유방 ❣️허리라인 ❣️어깨라인 ❣️쳐진 바스트 친절히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얼굴경락#팔뚝관리#복부관리#몸매관리#여름준비#남자피부관리#여드름피부관리#발마사지#첫줄테러
.
오늘,더예쁜 👭여자들의 몸매
🔸얼굴경락+팔뚝관리
1회:55000원 10회:50만원
🔸얼굴스폐셜+복부관리
1회:66000원 10회:60 만원
.
오늘,더예쁜 👬남자들의 피부
🔹피지 및 여드름 관리
1회:50000원 10회:40만원
🔹발마사지
1회:50000원 10회:40만원
.
😙미리 예약해주세요😘
292-9194 / 010.6641.6555
오천읍 원동로75-13 원동농협골목안 .
🍀 영업시간
평  일: 오전10시 ~ 오후9시
토요일: 오전10시 ~ 오후5시
.
#포항피부샵#포항피부관리실#포항경락#포항스킨케어#포항마사지#문덕마사지#문덕피부관리#문덕피부샵#문덕피부관리실#문덕경락#문덕스킨케어#문덕등경락#포항전신관리#문덕전신관리#좋아요반사#좋반#포항남구피부샵#포항남구마사지#포항남구여드름관리#포항남구피부관리#포항남구스킨케어
#얼굴경락#팔뚝관리#복부관리#몸매관리#여름준비#남자피부관리#여드름피부관리#발마사지#첫줄테러 . 오늘,더예쁜 👭여자들의 몸매 🔸얼굴경락+팔뚝관리 1회:55000원 10회:50만원 🔸얼굴스폐셜+복부관리 1회:66000원 10회:60 만원 . 오늘,더예쁜 👬남자들의 피부 🔹피지 및 여드름 관리 1회:50000원 10회:40만원 🔹발마사지 1회:50000원 10회:40만원 . 😙미리 예약해주세요😘 292-9194 / 010.6641.6555 오천읍 원동로75-13 원동농협골목안 . 🍀 영업시간 평  일: 오전10시 ~ 오후9시 토요일: 오전10시 ~ 오후5시 . #포항피부샵#포항피부관리실#포항경락#포항스킨케어#포항마사지#문덕마사지#문덕피부관리#문덕피부샵#문덕피부관리실#문덕경락#문덕스킨케어#문덕등경락#포항전신관리#문덕전신관리#좋아요반사#좋반#포항남구피부샵#포항남구마사지#포항남구여드름관리#포항남구피부관리#포항남구스킨케어
다이어트는 힘드로 휴 ,,, _
관리만 받는것도 좋지만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주면 
시너지 효과인걸 알아서 
시작해봅니댜,,)( _
부산가면 울 다현뷰티스트랑 
바스트+바디셀룰+팔골드+뉴작 
미친듯이 서로 해주기로 했어요♥️
_
제일받고싶은 관리가 이렇게도 많은
욕심쟁이 우리 ㅋㅋㅋㅋㅋ❣️
_
저희랑 여름 같이 준비해보실 
고객님들 찾습니다 😚:) 👙
_
늦었다 생각할때 제일 빠른 거라구효 
저희에겐 아직 6월이 있다구요!! #다이어트#관리의중요성
다이어트는 힘드로 휴 ,,, _ 관리만 받는것도 좋지만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주면 시너지 효과인걸 알아서 시작해봅니댜,,)( _ 부산가면 울 다현뷰티스트랑 바스트+바디셀룰+팔골드+뉴작 미친듯이 서로 해주기로 했어요♥️ _ 제일받고싶은 관리가 이렇게도 많은 욕심쟁이 우리 ㅋㅋㅋㅋㅋ❣️ _ 저희랑 여름 같이 준비해보실 고객님들 찾습니다 😚:) 👙 _ 늦었다 생각할때 제일 빠른 거라구효 저희에겐 아직 6월이 있다구요!! #다이어트#관리의중요성
경락 3회차 받고왔어요!!🎉
갈때마다 얼굴 갸름해지고 얼굴 라인 이뻐진게
눈에 보여서 매우 만족하고있다 :) 묵힌 노폐물고 빼다 보니 얼굴색도 밝아진듯🥰
#위뷰티 #경락
경락 3회차 받고왔어요!!🎉 갈때마다 얼굴 갸름해지고 얼굴 라인 이뻐진게 눈에 보여서 매우 만족하고있다 :) 묵힌 노폐물고 빼다 보니 얼굴색도 밝아진듯🥰 #위뷰티 #경락
#작은얼굴디자인 #윤곽관리 30회 #관리전후 
#고객님 #석고본 !!!
얼굴사이즈가 계속 줄고있다는ㅋㅋㅋ
#작은얼굴디자인 #윤곽관리 30회 #관리전후 #고객님 #석고본 !!! 얼굴사이즈가 계속 줄고있다는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마지막에 간만에 나오신 #고객님
그래도 효과는 좋다는~~^^
#작은얼굴디자인 #윤곽관리 15회 #관리전후 !!!
#코로나 때문에 마지막에 간만에 나오신 #고객님 그래도 효과는 좋다는~~^^ #작은얼굴디자인 #윤곽관리 15회 #관리전후 !!!
.
#청주위뷰티 고객님의 소중한후기입니다💓
.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신 고객님❣️매끄러워진 광대라인으로 대만족!!
방법이 달라 결과도 다른
위뷰티입니다^^
.

@io.fl 앞에서 봤을때 옆광대가 울퉁붕퉁한게 거의 없어지고 일자로 바껴서 대만족
#위뷰티#얼굴작아지는법#얼굴비대칭교정#옆광대축소#볼살빼는법#안면비대칭#옆광대작아지는법#얼굴경락#얼굴마사지#안면윤곽#턱살빼는법#발로하는마사지#연예인피부관리#발경락#족마사지#경락마사지#승모근마사지
. #청주위뷰티 고객님의 소중한후기입니다💓 .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신 고객님❣️매끄러워진 광대라인으로 대만족!! 방법이 달라 결과도 다른 위뷰티입니다^^ . @io.fl 앞에서 봤을때 옆광대가 울퉁붕퉁한게 거의 없어지고 일자로 바껴서 대만족 #위뷰티#얼굴작아지는법#얼굴비대칭교정#옆광대축소#볼살빼는법#안면비대칭#옆광대작아지는법#얼굴경락#얼굴마사지#안면윤곽#턱살빼는법#발로하는마사지#연예인피부관리#발경락#족마사지#경락마사지#승모근마사지
⠀
❤️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
⠀
⠀
예플에스테틱-아름다움을 더하다-
드디어 테크닉 연구에 성공했습니다.
더 작아지게
더 잘풀리게
더 아름답게
더 날씬하게
더 탄력있게
예플에서 경험해보세요.
다르답니다.
⠀
⠀
⠀
⠀
지점안내
일산백석점 031- 901- 0772
수원광교점 031- 305- 6800
강남논현점 02 -514-3331
영등포역점 02 - 2675- 3344
노 원 역 점02 -951-3332
⠀
⠀
⠀
⠀
⠀
⠀
⠀
⠀
#예플에스테틱 #예플에스테틱노원점 #노원경락 #턱살빼기 #얼굴살 #피부관리실#얼굴작아지는법 #다이어트 #경락마사지 #윤곽마사지 #광대축소 #각진턱 #슬림핏 #웨딩준비 #웨딩케어전문 #웨딩케어
⠀ ❤️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 ⠀ ⠀ 예플에스테틱-아름다움을 더하다- 드디어 테크닉 연구에 성공했습니다. 더 작아지게 더 잘풀리게 더 아름답게 더 날씬하게 더 탄력있게 예플에서 경험해보세요. 다르답니다. ⠀ ⠀ ⠀ ⠀ 지점안내 일산백석점 031- 901- 0772 수원광교점 031- 305- 6800 강남논현점 02 -514-3331 영등포역점 02 - 2675- 3344 노 원 역 점02 -951-3332 ⠀ ⠀ ⠀ ⠀ ⠀ ⠀ ⠀ ⠀ #예플에스테틱 #예플에스테틱노원점 #노원경락 #턱살빼기 #얼굴살 #피부관리실#얼굴작아지는법 #다이어트 #경락마사지 #윤곽마사지 #광대축소 #각진턱 #슬림핏 #웨딩준비 #웨딩케어전문 #웨딩케어
한눈에 보는 가인미가 화장품라인업 ❗️❗️ 이제는 고민 말고 골라쓰세용💙
-
-
-

#DM환영
_
_
_
_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가인미가원주무실동점'
_
_
_
_
🔹상담문의🔹 ☎️033)742-8111
_
_
_
_
#가인미가#가인미가원주무실점#얼굴축소#경락#원주#횡성#무실동#단계동#단구동#에스테틱#ff#얼굴경락#축소#제천#무실#무실롯시#골반관리#바디관리#신부관리#뷰티#화장품 #화장품추천
한눈에 보는 가인미가 화장품라인업 ❗️❗️ 이제는 고민 말고 골라쓰세용💙 - - - #DM환영 _ _ _ _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가인미가원주무실동점' _ _ _ _ 🔹상담문의🔹 ☎️033)742-8111 _ _ _ _ #가인미가#가인미가원주무실점#얼굴축소#경락#원주#횡성#무실동#단계동#단구동#에스테틱#ff#얼굴경락#축소#제천#무실#무실롯시#골반관리#바디관리#신부관리#뷰티#화장품 #화장품추천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
#일산피부관리실#일산피부관리샵#일산얼굴경락#일산얼굴경락잘하는곳#일산얼굴경락마사지#일산얼굴경락샵#일산경락#일산경락마사지#일산경락잘하는곳#일산경락관리#일산경락맛사지#일산경락맛집#일산경락관리잘하는곳#일산경락추천#예플에스테틱 #혜진원장님
⠀
⠀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 #일산피부관리실#일산피부관리샵#일산얼굴경락#일산얼굴경락잘하는곳#일산얼굴경락마사지#일산얼굴경락샵#일산경락#일산경락마사지#일산경락잘하는곳#일산경락관리#일산경락맛사지#일산경락맛집#일산경락관리잘하는곳#일산경락추천#예플에스테틱 #혜진원장님 ⠀ ⠀
귀요미 울지애님 카밍피토겔 구매이벤트 당첨💕
숟가락마사지 열심히 하고 있구료~
기특해요~~~~5959🧡
피토겔 선물 보내드릴게용😍
귀요미 울지애님 카밍피토겔 구매이벤트 당첨💕 숟가락마사지 열심히 하고 있구료~ 기특해요~~~~5959🧡 피토겔 선물 보내드릴게용😍
이런분들께 추천드릴게요!!
가인미가와 함께하시면 됩니다~
되고싶다고만 생각하시지말고 가인미가로 오세요 
실현시켜드릴게요⭐️
이런분들께 추천드릴게요!! 가인미가와 함께하시면 됩니다~ 되고싶다고만 생각하시지말고 가인미가로 오세요 실현시켜드릴게요⭐️
끝이 없는 변화를 드리는 끌리메 ❤
.
오랫동안 끌리메를 방문해주시고 
찾아주시는 분들은 정말 욕심을 내고,
꾸준히 한다면 변하는 걸 알기 때문이 아닐까요~?
.
예약과 상담 문의는
전화 02-323-4867
카플 끌리메_홍대점
디엠도 환영합니다 🤗
.
#끌리메#끌리메홍대점
끝이 없는 변화를 드리는 끌리메 ❤ . 오랫동안 끌리메를 방문해주시고 찾아주시는 분들은 정말 욕심을 내고, 꾸준히 한다면 변하는 걸 알기 때문이 아닐까요~? . 예약과 상담 문의는 전화 02-323-4867 카플 끌리메_홍대점 디엠도 환영합니다 🤗 . #끌리메#끌리메홍대점
#repost @yonyonyxx
・・・
내일 경락받을생각에 벌써 설렌댜,,💖
최근 제일 많이 듣는말 = 얼굴 왜케 작냐^__^

#위뷰티#얼굴경락#광대축소#비대칭관리
#repost @yonyonyxx ・・・ 내일 경락받을생각에 벌써 설렌댜,,💖 최근 제일 많이 듣는말 = 얼굴 왜케 작냐^__^ #위뷰티#얼굴경락#광대축소#비대칭관리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
.
.
.
.
.
. #예플논현점 #예플에스테틱강남논현점 #작은얼굴관리#경락효과 #재난지원금사용가능 #재난지원금사용처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 . . . . . . #예플논현점 #예플에스테틱강남논현점 #작은얼굴관리#경락효과 #재난지원금사용가능 #재난지원금사용처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얼굴경락 #얼굴축소경락 #얼굴경락효과 #재난지원금 #재난지원금사용가능
#예플 #예플에스테틱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얼굴경락 #얼굴축소경락 #얼굴경락효과 #재난지원금 #재난지원금사용가능 #예플 #예플에스테틱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예플수원점 #예플노원점 #예플논현점 #예플일산점#예플영등포점 #작은얼굴관리#경락효과 #재난지원금사용가능 #재난지원금사용처
예플에스테틱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하세요❗ 끝날 듯 하다가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 예플에스테틱에서는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특수기법으로 진행하는 #얼굴경락 한번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예플수원점 #예플노원점 #예플논현점 #예플일산점#예플영등포점 #작은얼굴관리#경락효과 #재난지원금사용가능 #재난지원금사용처
얼굴 진짜 갸름해져서 사진도 더 이쁘게 나오세욤😍💗
.
.
.
Posted @withregram • @imsovely 며칠 전에 #위뷰티 다녀왔는데, 저는 위뷰티 가기 전이 제일 설레이고 좋아요,, 받자마자 놀랄정도로 효과가 바로 짠 나타나서 진짜 최고..최고💚🤍🌼
-
#위뷰티 #위뷰티압구정점 #V라인 #이중턱관리 #볼살빼기 #얼굴경락 #얼굴축소 #얼굴마사지
얼굴 진짜 갸름해져서 사진도 더 이쁘게 나오세욤😍💗 . . . Posted @withregram@imsovely 며칠 전에 #위뷰티 다녀왔는데, 저는 위뷰티 가기 전이 제일 설레이고 좋아요,, 받자마자 놀랄정도로 효과가 바로 짠 나타나서 진짜 최고..최고💚🤍🌼 - #위뷰티 #위뷰티압구정점 #V라인 #이중턱관리 #볼살빼기 #얼굴경락 #얼굴축소 #얼굴마사지
가인미가 관리가 6회차까지 끝났다니,, 벌써 아쉬운 걸😢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이 살 빠진 것 같다, 얼굴 작아진 것 같다 라고 하는 걸 보니 진짜 좋긴 좋은가보다🥰 
#가인미가 #가인미가에스테틱 #얼굴경락 #작은얼굴 #브이라인 #얼굴축소 #얼굴소멸컷 #가인미가신논현점
가인미가 관리가 6회차까지 끝났다니,, 벌써 아쉬운 걸😢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이 살 빠진 것 같다, 얼굴 작아진 것 같다 라고 하는 걸 보니 진짜 좋긴 좋은가보다🥰 #가인미가 #가인미가에스테틱 #얼굴경락 #작은얼굴 #브이라인 #얼굴축소 #얼굴소멸컷 #가인미가신논현점
@smallface_headoffice #청담동게리종
#연예인피부관리
🥳🥳🥳🥳🥳🥳🥳
#이벤트  6월 친구만맺었는데
선물이 팡팡
#금단비가 청담본점 과
친구맺어요🥳🥳
🥰🥰🥰🥰🥰🥰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있어요
#3만원을 쏩니다
#선물팡팡

#청담피부관리#금단비가청담본점
#게리종전문점 #강남피부관리
#피부관리#얼굴경락
#이벤트그램 #그로우커넥트 - #regrann
@smallface_headoffice #청담동게리종 #연예인피부관리 🥳🥳🥳🥳🥳🥳🥳 #이벤트 6월 친구만맺었는데 선물이 팡팡 #금단비가 청담본점 과 친구맺어요🥳🥳 🥰🥰🥰🥰🥰🥰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있어요 #3만원을 쏩니다 #선물팡팡 #청담피부관리#금단비가청담본점 #게리종전문점 #강남피부관리 #피부관리#얼굴경락 #이벤트그램 #그로우커넥트 - #regrann
#리그램 - @isuntherapy by @get_regrammer
#리그램 - @leeeun_162 by @get_regrammer
어제 #마사지 다녀온 곳은 저의 단골집인데요 #나쁜자세 땜시 어깨도 굽고 허리도 아프고 몸은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차지고 얼굴까지 점점 #비대칭 심해지는게 진짜 몹쓸몸뚱아리였는데요... 8년전 처음 알게된 후로 #경락맛집 #선테라피 자꾸 찾아가고 있어요. 단순 관리만 해주시는게 아니라 갈때마다 제 몸상태를 다 체크해주시니깐 더 신경써주시는것 같아 더더더 믿고가는🧡
#광고아니고 쫌 비싸긴해도 #내돈내산 으로 #마사지 받는데 한번만 받아도 안색 근육 라인들이 달라지는게 바로 보여서 그냥 계속 쭉 다닐수밖에 없어요ㅋㅋㅋㅋㅋ
사실 요기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오시고 10년 넘게 광고 없이 하는곳인데 #좋은건공유 해야하잖아욥? 그래서 스리쓸쩍 카운터에 이쀼리 💐꽃풍선🎈있길래 #내가다니는샵 자랑하고파서 찍어봐써욥😆
.
.
#전신경락 #얼굴경락 #경근마사지 #복부마사지 #두피마사지 #좌훈 #디톡스 #신사동가로수길 #경락잘하는곳 #suntherapy @isuntherapy
#리그램 - @isuntherapy by @get_regrammer #리그램 - @leeeun_162 by @get_regrammer 어제 #마사지 다녀온 곳은 저의 단골집인데요 #나쁜자세 땜시 어깨도 굽고 허리도 아프고 몸은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차지고 얼굴까지 점점 #비대칭 심해지는게 진짜 몹쓸몸뚱아리였는데요... 8년전 처음 알게된 후로 #경락맛집 #선테라피 자꾸 찾아가고 있어요. 단순 관리만 해주시는게 아니라 갈때마다 제 몸상태를 다 체크해주시니깐 더 신경써주시는것 같아 더더더 믿고가는🧡 #광고아니고 쫌 비싸긴해도 #내돈내산 으로 #마사지 받는데 한번만 받아도 안색 근육 라인들이 달라지는게 바로 보여서 그냥 계속 쭉 다닐수밖에 없어요ㅋㅋㅋㅋㅋ 사실 요기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오시고 10년 넘게 광고 없이 하는곳인데 #좋은건공유 해야하잖아욥? 그래서 스리쓸쩍 카운터에 이쀼리 💐꽃풍선🎈있길래 #내가다니는샵 자랑하고파서 찍어봐써욥😆 . . #전신경락 #얼굴경락 #경근마사지 #복부마사지 #두피마사지 #좌훈 #디톡스 #신사동가로수길 #경락잘하는곳 #suntherapy @isuntherapy
리얼 후기♥️_♥️
_
_
_
_
*끌리메 Beautist(뷰티스트)의 의미
1. Beauty + 1st 
내,외면의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최고의 1인자
2. Beaut+-ist
내,외면의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뷰티 스페셜리스트
끌리메에서 고객을 관리하는 뷰티스트로 자부심을 가진 우리 뷰티스트님들이 열심히  케어도와드릴거에요
_
여름준비도 끌리메에서 합시당❣️
#끌리메#관리하는여자
리얼 후기♥️_♥️ _ _ _ _ *끌리메 Beautist(뷰티스트)의 의미 1. Beauty + 1st 내,외면의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최고의 1인자 2. Beaut+-ist 내,외면의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뷰티 스페셜리스트 끌리메에서 고객을 관리하는 뷰티스트로 자부심을 가진 우리 뷰티스트님들이 열심히 케어도와드릴거에요 _ 여름준비도 끌리메에서 합시당❣️ #끌리메#관리하는여자
울고객님들 내사랑❣️❣️
_
📌영쌤이랑 홈케어 할사람~~~~~🤚🏻
📍관리도 정말관리지만 홈케어 또한 너무나도 중요한 부분인걸 많이 놓치시는것같아요ㅠㅠ -
_
보통 주1회 방문하셔서 관리받으시는데 일주일에 하루를 제외한 6일은 집에서 홈케어 정말잘해주셔야해요 💙라페리앰플은 정말 많이 쓰고계시죠~? _
_
모든피부타입 안심하고 쓸수있는 착한성분이구 
윤곽관리와 앰플은 세트라고 보셔야해요 ㅠ
윤곽앰플을 홈케어로 같이 써주셨을경우 탄력과 유지기간 에서 차이가 납니다
그리구 요즘같이 마스크때문에 예민해져있는 피부에는 필수에요🤢
_
집에서 마스크팩,크림팩 많이 하시죠?
영쌤은 팩도 라페리라인으로 쓰는데 
진짜 좋은이유가 피부타입,피부상태에 따라 4가지로 있어서 피부상태에 맞게 홈케어가 가능하구 골라쓰는 재미도 쏠쏠해요,,👍🏻
울고객님들 내사랑❣️❣️ _ 📌영쌤이랑 홈케어 할사람~~~~~🤚🏻 📍관리도 정말관리지만 홈케어 또한 너무나도 중요한 부분인걸 많이 놓치시는것같아요ㅠㅠ - _ 보통 주1회 방문하셔서 관리받으시는데 일주일에 하루를 제외한 6일은 집에서 홈케어 정말잘해주셔야해요 💙라페리앰플은 정말 많이 쓰고계시죠~? _ _ 모든피부타입 안심하고 쓸수있는 착한성분이구 윤곽관리와 앰플은 세트라고 보셔야해요 ㅠ 윤곽앰플을 홈케어로 같이 써주셨을경우 탄력과 유지기간 에서 차이가 납니다 그리구 요즘같이 마스크때문에 예민해져있는 피부에는 필수에요🤢 _ 집에서 마스크팩,크림팩 많이 하시죠? 영쌤은 팩도 라페리라인으로 쓰는데 진짜 좋은이유가 피부타입,피부상태에 따라 4가지로 있어서 피부상태에 맞게 홈케어가 가능하구 골라쓰는 재미도 쏠쏠해요,,👍🏻
끌리메 직원들도 "끌리메관리"받는걸 
너무나도 좋아해요♥️
_
휴무써서 관리받을정도면 
더 길게 말안해도 아시겠죠!?ㅋㅋㅋㅋㅋ
_
정말 요즘엔 
친구들에게 오는 문의도 
만만치않네요 >< ❣️
_
#갓리메
#뉴작챌린지
끌리메 직원들도 "끌리메관리"받는걸 너무나도 좋아해요♥️ _ 휴무써서 관리받을정도면 더 길게 말안해도 아시겠죠!?ㅋㅋㅋㅋㅋ _ 정말 요즘엔 친구들에게 오는 문의도 만만치않네요 >< ❣️ _ #갓리메 #뉴작챌린지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