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빠랑

#已发帖 2882
태어난지 16일째..다현이..
키가 얼마나 큰지 키도 몸무게도 한달넘은 아기같이.... 크...다...!!!!크게 태어나기도 했지만 하루하루 성장속도가 남다른 다현이...^^*
#집에서 적응중#언니오빠랑 친해지기#세아이맘#다둥이가족#1호2호3호합체#사랑해이다현#건강하게 자라렴!!!^^*
태어난지 16일째..다현이.. 키가 얼마나 큰지 키도 몸무게도 한달넘은 아기같이.... 크...다...!!!!크게 태어나기도 했지만 하루하루 성장속도가 남다른 다현이...^^* #집에서 적응중#언니오빠랑 친해지기#세아이맘#다둥이가족#1호2호3호합체#사랑해이다현#건강하게 자라렴!!!^^*
#트라이온 #Trion #배드민턴 #Badminton #트라이온어벤져

#언니오빠랑 한컷
#잼나게 또한컷~~
#잼난것보단 영구같으네 ㅎㅎㅎㅎㅎ
지오네~💕
토요일 담양 물놀이~😘
쫄보지오~앞에서 사진만찍고 물에 들어가지않음~🙄🙄
국수사먹고 언니오빠랑 오후내내 놀다옴~😘
ㆍ
#노랑머리 #지오 #43개월아기 #양띠아기 #12월생 #다섯살 #언니오빠랑 #자매맘 #딸둘맘 #딸바보 #딸 #육아소통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토요일 #일상 #주말 #일상스타그램 #담양 #물놀이 #소풍 #나들이 #광주맘 #소통
지오네~💕 토요일 담양 물놀이~😘 쫄보지오~앞에서 사진만찍고 물에 들어가지않음~🙄🙄 국수사먹고 언니오빠랑 오후내내 놀다옴~😘 ㆍ #노랑머리 #지오 #43개월아기 #양띠아기 #12월생 #다섯살 #언니오빠랑 #자매맘 #딸둘맘 #딸바보 #딸 #육아소통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토요일 #일상 #주말 #일상스타그램 #담양 #물놀이 #소풍 #나들이 #광주맘 #소통
주말순삭 🏕
주말순삭 🏕
첫 캠핑!! 낮에는 너무너무 더워 
밤은 선선해 좋아❤️ 같이 못온 봉구는 미안해... #몽봉그램 #성남가족캠핑장 #언니오빠랑 
#주말여행 #꼬기냠냠 #졸려
첫 캠핑!! 낮에는 너무너무 더워 밤은 선선해 좋아❤️ 같이 못온 봉구는 미안해... #몽봉그램 #성남가족캠핑장 #언니오빠랑 #주말여행 #꼬기냠냠 #졸려
#6월19일
#언니오빠랑  공연보기
#마임의  달인이  오셔네~^^
#1층  멋진  오빠의  편지
#너희둘 너무  달달하다야~~
#자가면역수치가  올라서
#얼굴  난리난  우리  둘째
#치료중ㅜㅜ 너미  힘드네
#6월19일 #언니오빠랑 공연보기 #마임의 달인이 오셔네~^^ #1층 멋진 오빠의 편지 #너희둘 너무 달달하다야~~ #자가면역수치가 올라서 #얼굴 난리난 우리 둘째 #치료중ㅜㅜ 너미 힘드네
진경명직캐리💕
진경명직캐리💕
.
언니들이랑 사진찍어주고,
오빠야랑은 데이트중⛵️
오빠앞에 있으니 우리현지언니 세상 애기네👼🏻
.
.
#언니오빠덕분에
#엄마는🍻
#먹고또먹고또먹고 
#현지기록#1295일#42개월#언니오빠랑
#안정궁펜션
. 언니들이랑 사진찍어주고, 오빠야랑은 데이트중⛵️ 오빠앞에 있으니 우리현지언니 세상 애기네👼🏻 . . #언니오빠덕분에 #엄마는🍻 #먹고또먹고또먹고 #현지기록#1295일#42개월#언니오빠랑 #안정궁펜션
#아일랜드캐슬 #의정부워터파크 
#학교땡땡이치고 #언니오빠랑 #신나게놀기

11시쯤들어와서 5시까지 신나게 잘놀았다~
오래 놀았는데..왜 덜 논거같지..🤣 저번주에 바꾼 노트9로 단체사진~
다  잘나온사진은..쉬지않음ㅎㅎㅎ
#아일랜드캐슬 #의정부워터파크 #학교땡땡이치고 #언니오빠랑 #신나게놀기 11시쯤들어와서 5시까지 신나게 잘놀았다~ 오래 놀았는데..왜 덜 논거같지..🤣 저번주에 바꾼 노트9로 단체사진~ 다 잘나온사진은..쉬지않음ㅎㅎㅎ
#27일째 #언니오빠랑 #육아 #힘들어
어서자라서 걸ㅇㅓ다녀라ㅋㅋㅋㄱ
#27일째 #언니오빠랑 #육아 #힘들어 어서자라서 걸ㅇㅓ다녀라ㅋㅋㅋㄱ
.
이쮸민 버배이모네 와서 바디건조기 체험도 해보구 오빠꺼 빠방이 조정도 해보고 언니가 장난감도 양보해주고 같이 색칠놀이도 하고 엄청 얌전히 잘놀았어요👍
덕분에 엄빠는 두시 넘어서까지 잘 놀았지만..늙은 보배이모가 9시 전부터 엄마깨워서 엄마는 졸려 죽겠어요😭
. 이쮸민 버배이모네 와서 바디건조기 체험도 해보구 오빠꺼 빠방이 조정도 해보고 언니가 장난감도 양보해주고 같이 색칠놀이도 하고 엄청 얌전히 잘놀았어요👍 덕분에 엄빠는 두시 넘어서까지 잘 놀았지만..늙은 보배이모가 9시 전부터 엄마깨워서 엄마는 졸려 죽겠어요😭
흙냄새 풀냄새만 맡으면 환장을 하시는~
.
.
.
#제시카 #언니오빠랑 #엄미리계곡
흙냄새 풀냄새만 맡으면 환장을 하시는~ . . . #제시카 #언니오빠랑 #엄미리계곡
.
#하윤이가사는세상💗 +929
.
#히어로경주점 
#경주
#히어로동물원
#히어로키즈카페
#너무좋다❤️
.
#자유이용권
#언니오빠랑
#지하부터3층까지
#옆에는동물원
동물원은 새로 오픈했는데 우와~~
사자가 리얼하다.....움직이는데 무섭다
아마존에 나올듯한 뱀.....우와 징그러
.
우리 하윤이 겁쟁이인데...더 겁먹었다
무서워서 안 떨어져
코알라보다 더 잘 매달려서 떨어지지 않는구나
.
여기 안에서 모든게 다 해결되네
아직 못해 본게 많아서 2부는 나중에 ㅋㅋㅋ

#1부끝~
#30개월 #12월생 #4살 #원숭이띠공주
#꿀잼 # 히어로좋다 #
. #하윤이가사는세상💗 +929 . #히어로경주점 #경주 #히어로동물원 #히어로키즈카페 #너무좋다❤️ . #자유이용권 #언니오빠랑 #지하부터3층까지 #옆에는동물원 동물원은 새로 오픈했는데 우와~~ 사자가 리얼하다.....움직이는데 무섭다 아마존에 나올듯한 뱀.....우와 징그러 . 우리 하윤이 겁쟁이인데...더 겁먹었다 무서워서 안 떨어져 코알라보다 더 잘 매달려서 떨어지지 않는구나 . 여기 안에서 모든게 다 해결되네 아직 못해 본게 많아서 2부는 나중에 ㅋㅋㅋ #1부끝~ #30개월 #12월생 #4살 #원숭이띠공주 #꿀잼 # 히어로좋다 #
저 목이 안돌아가요....
내일 진지하게 병가내야할듯해오 🤕 
고재성이 목을 아예 부러뜨린거같아요..
.
.
.
.
.
#속초 #속초여행 #고성 #고성카페 #카페 #카페스타그램 #커피 #커피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주말 #주말여행 #언니오빠랑 #이게다 #고재성때문 #나진짜아프다니까다들왜웃기만하냐
저 목이 안돌아가요.... 내일 진지하게 병가내야할듯해오 🤕 고재성이 목을 아예 부러뜨린거같아요.. . . . . . #속초 #속초여행 #고성 #고성카페 #카페 #카페스타그램 #커피 #커피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주말 #주말여행 #언니오빠랑 #이게다 #고재성때문 #나진짜아프다니까다들왜웃기만하냐
#오늘#육아#주말#소통#좋아요#급만남
#딸바보#언니오빠랑#송산유원지#좋은데
#임산부열일#운전해서옴#폭염날씨#너만좋다면
#아파도할껀한다#대단해#체력만렙#널위해
ㆍ
ㆍ
널위해 못할게뭐있니?
운전해서 이런데도 와보고
너나나나 좋은경험이지
병원갔다 급만남 폭염경보따윈안무서워

집와서도
씻고 놀이터도가고 대단해
#오늘#육아#주말#소통#좋아요#급만남 #딸바보#언니오빠랑#송산유원지#좋은데 #임산부열일#운전해서옴#폭염날씨#너만좋다면 #아파도할껀한다#대단해#체력만렙#널위해 ㆍ ㆍ 널위해 못할게뭐있니? 운전해서 이런데도 와보고 너나나나 좋은경험이지 병원갔다 급만남 폭염경보따윈안무서워 집와서도 씻고 놀이터도가고 대단해
린 +1208
#내딸 그리고 내친구아들딸ㅋㅋ
오랜만에 만났는데도 사이좋게 지내줘서 예쁜 아이들
아빠랑 통화중에 어디냐고 물으니
“아빠 나 스타벅스에 있어”
나도 두달만의 스타벅스구나..
배가 자주 아파 카페 끊음...
간만에 나도 절친이랑 즐거운 시간 보냈다.
.
.
#딸스타그램 #절친그램 #절친스타그램 #손잡고걷기 #예쁘구나 #스벅 #스벅에서 #한여름 #핫여름 #밖은위험해 #원숭이띠 #16년생 #39개월 #4살 #4세 #언니오빠랑 #오빠랑언니랑 #주말 #일상 #줌마그램 #줌마일상 #소소한행복 #평온한하루
린 +1208 #내딸 그리고 내친구아들딸ㅋㅋ 오랜만에 만났는데도 사이좋게 지내줘서 예쁜 아이들 아빠랑 통화중에 어디냐고 물으니 “아빠 나 스타벅스에 있어” 나도 두달만의 스타벅스구나.. 배가 자주 아파 카페 끊음... 간만에 나도 절친이랑 즐거운 시간 보냈다. . . #딸스타그램 #절친그램 #절친스타그램 #손잡고걷기 #예쁘구나 #스벅 #스벅에서 #한여름 #핫여름 #밖은위험해 #원숭이띠 #16년생 #39개월 #4살 #4세 #언니오빠랑 #오빠랑언니랑 #주말 #일상 #줌마그램 #줌마일상 #소소한행복 #평온한하루
오늘은 목포 언니 오빠와 함께
즐겁게 놀자!!
#거제여행 #벨버디어 #뽀로로 #거제벨버디어 #한화리조트거제 #언니오빠랑 #27개월 #딸랑구
신나 씬나🎶 .
.
.
#👭👫 #언니오빠랑
신나 씬나🎶 . . . #👭👫 #언니오빠랑
오구오구😘
.
.
좋아하는 모습보니 엄마도 좋아
.
#언니오빠랑 #생애첫물놀이터 #완전신남 
#10개월 #여름이랑 #물놀이 
#크아 #낮맥  #또만나요👋
#딸스타그램 #육아그램👶
.
.
꿀점🤔
.
.
#정하섭초밥
. . 꿀점🤔 . . #정하섭초밥
는안좋았지만 아이들이 신이남
아현이는밀가루보다 물감이좋은갑다^^
죽미체육공원가서 친구도만나서 놀고 즐거운주말
엄마는피곤해죽겠는데..넌 왜안자고 계속놀아달라고하니ㅠ.ㅠ
오늘은 물놀이도했으니 일찍자렴~
.
.
.
.
.
#조아현💕 #31개월아기 
#주말일상 #오산 #재미재미오산점 #죽미체육공원 #언니오빠랑 #아주버니네와
는안좋았지만 아이들이 신이남 아현이는밀가루보다 물감이좋은갑다^^ 죽미체육공원가서 친구도만나서 놀고 즐거운주말 엄마는피곤해죽겠는데..넌 왜안자고 계속놀아달라고하니ㅠ.ㅠ 오늘은 물놀이도했으니 일찍자렴~ . . . . . #조아현💕 #31개월아기 #주말일상 #오산 #재미재미오산점 #죽미체육공원 #언니오빠랑 #아주버니네와
#멋진사진#콩이랑#언니오빠랑

언니오빠랑 애카가서 삼각형모양으로 멋지게 같이 찍자 했드니 콩이가 얼굴을 확 내밀어서 .. 언니 오빠 얼굴 다밀리고 콩이만 ㅋㅋ

언니 오빠는 보일랑말랑 콩이는 침자국까지 ㅋ
#멋진사진#콩이랑#언니오빠랑 언니오빠랑 애카가서 삼각형모양으로 멋지게 같이 찍자 했드니 콩이가 얼굴을 확 내밀어서 .. 언니 오빠 얼굴 다밀리고 콩이만 ㅋㅋ 언니 오빠는 보일랑말랑 콩이는 침자국까지 ㅋ
⠀⠀⠀
⠀⠀⠀
퇴근하니 보라가👯
폭풍수다를 하네요😂😂😂
⠀⠀⠀
학교에서 오늘 일산아쿠아리움
다녀와서 어찌나 자랑하던지....
👂귀 따가울정도...😅😅
⠀⠀⠀
정말 재미있었나봐요!!
"기사아저씨가 빵도 줘서 먹고!!
언니 오빠랑 가서 구경도 하고
김밥도 맛있게 먹었어!! "라고
애기하던지....ㅎㅎ
이렇게 말이 많았었나 의심도
되더라구요!!
⠀⠀⠀
기억이 오래갈듯하네여!!
아빠가 바빠서 일만하니
못데려가줘서 미안해😩😩
⠀⠀⠀
여자샘이 잘챙겨줘서
어찌나 고마운지...😃😃
낼등교때 감사하다고
애기라도 해야겠어요!!
⠀⠀⠀ ⠀⠀⠀ 퇴근하니 보라가👯 폭풍수다를 하네요😂😂😂 ⠀⠀⠀ 학교에서 오늘 일산아쿠아리움 다녀와서 어찌나 자랑하던지.... 👂귀 따가울정도...😅😅 ⠀⠀⠀ 정말 재미있었나봐요!! "기사아저씨가 빵도 줘서 먹고!! 언니 오빠랑 가서 구경도 하고 김밥도 맛있게 먹었어!! "라고 애기하던지....ㅎㅎ 이렇게 말이 많았었나 의심도 되더라구요!! ⠀⠀⠀ 기억이 오래갈듯하네여!! 아빠가 바빠서 일만하니 못데려가줘서 미안해😩😩 ⠀⠀⠀ 여자샘이 잘챙겨줘서 어찌나 고마운지...😃😃 낼등교때 감사하다고 애기라도 해야겠어요!!
#어제그램
아가들 손잡고 걸어오는데
너무이쁨😘
언니랑 #곱창#대창 맛있게먹고
아가들도 이쁘고 날씨도좋고
기분이 좋았던 하루😊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유 언니😻
다음엔 제가 쏠게유😎

#언니감사해요#❤
#동네마실#너무덥다#밤엔시원 
#언니오빠랑#언니#오빠#아들#딸
#아가들#언제저렇게컸지
#똥꼬발랄#비글미#비글딸
#22개월아기#인스타베이비 #딸스타그램#딸맘#내보물💎
#엄마주책#육아소통#맞팔#선팔
#내가사는이유#맞팔은선팔후댓글
#좋아요누르면좋아요갑니다
🌼D+437 14개월 10일째🌼

어제 저녁,
햇빛도 없고 바람도 잘 불어서
놀이터 가자니깐 신났다❤
언니오빠랑 공놀이도 하고,
동갑내기 남자친구도 오랜만에 만나고😍
근데 소율아..넌 왜 친구랑 안노니..
둘이 좀 친해졌음 좋겠는데 혼자 우다다다다ㅏ=33
친구는 얌전한데 또율이는 넘 똥꼬발랄해😭
🌼D+437 14개월 10일째🌼 어제 저녁, 햇빛도 없고 바람도 잘 불어서 놀이터 가자니깐 신났다❤ 언니오빠랑 공놀이도 하고, 동갑내기 남자친구도 오랜만에 만나고😍 근데 소율아..넌 왜 친구랑 안노니.. 둘이 좀 친해졌음 좋겠는데 혼자 우다다다다ㅏ=33 친구는 얌전한데 또율이는 넘 똥꼬발랄해😭
2019년 6월 22일 토요일 일기

아이랑 1박 2일로 아빠 친정인 부산 가는 날 
아침부터 짐을 챙겼는데, 늘 그렇지만 
어제 저녁에 챙길 걸이라면서 아내랑 후회를 한다.

사실 어제 저녁에는 내일 아침에 하자면서 
의기투합을 했으면서 말이다.

그렇게 분주하게 꼼꼼하게 짐을 챙겼지만
“이번엔 무엇을 빼먹을까 지금부터 궁금해진다” 라는 
말을 주고받으면서 발견할 그 순간이 흥미진진.

그것보다 더 흥미진진했던 건
역 근처에서 주차를 하지 못해 돌다가
기차 출발 시간을 5분 남겨두고 주차를 했다는 것

아이를 유아차에 태우고, 나는 짐을 들고
전속력의 반정도로 (전속력은 너무 힘들어) 달린다. 
오늘 엄마의 새로운 레이싱 능력을 발견한다.

아이는 갑작스러운 레이싱에 즐거워했을까 당혹해 했을까?
얼굴을 볼 정신이 없었기에 그저 상상만 해본다. 
왼쪽 오른쪽을 외치면서 정신없이 달렸는데
결국 출발시간을 넘겨서 플랫폼에 도착.

플랫폼이 텅비어서 
기차가 간 줄 알았는데

우리를 태우기 위해 일부러 도착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대한민국 기차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호흡을 가다듬는다. 
1년에 한두 번 밖에 뛰지 않는 데 
그 소중한 기회를 오늘 썼음을 대견해하며

우리는 
반드시 전날 저녁에 짐을 챙기자고 철석같이 약속을 한다.

은우둥절한 우리 아이는 격한 레이싱 후인지라
기차에서도 컨디션이 매우 좋았음^^ 부산에서는
아빠 친정(?)엄마,아빠랑 고모와 고모부들 
사촌 언니 오빠들에 둘러싸여 즐거운 시간을

아이들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그 어울림 자체가 너무 정겹다.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찍으면
온화한 분위기가 새어 나와 웃음 짓곤 한다.

햇살 좋은 날이라 
아이는 새 신을 신고 
놀이터에서 아장아장 걷기도 하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바라보느라 정신이 없다.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놀이를 
오늘도 어김없이 한 날.

아 그리고 그렇게 꼼꼼히 챙겼음에도 
늘 한 가지는 빠뜨린다는 아기짐은
아이에게 약 타서 먹이는 약통을 챙기지 않았다는 것도 
일단 체크해둠

#190622 #육아 #육아대디 #육아빠 #아빠육아 #육아휴직 #아빠육아휴직 #육아스타그램 #아이랑보내는일상 #소중한하루하루 #13개월아기 #아이랑 #부산여행 #395일 #뜬금없는 #레이싱 #아이여행가는날은 #하루전날짐정리하자 #언니오빠랑 #만나서반가와요 #아빠육아일기 #육아일기 #은우成長日記 #日々 #暮らし #밀린일기쓰기
2019년 6월 22일 토요일 일기 아이랑 1박 2일로 아빠 친정인 부산 가는 날 아침부터 짐을 챙겼는데, 늘 그렇지만 어제 저녁에 챙길 걸이라면서 아내랑 후회를 한다. 사실 어제 저녁에는 내일 아침에 하자면서 의기투합을 했으면서 말이다. 그렇게 분주하게 꼼꼼하게 짐을 챙겼지만 “이번엔 무엇을 빼먹을까 지금부터 궁금해진다” 라는 말을 주고받으면서 발견할 그 순간이 흥미진진. 그것보다 더 흥미진진했던 건 역 근처에서 주차를 하지 못해 돌다가 기차 출발 시간을 5분 남겨두고 주차를 했다는 것 아이를 유아차에 태우고, 나는 짐을 들고 전속력의 반정도로 (전속력은 너무 힘들어) 달린다. 오늘 엄마의 새로운 레이싱 능력을 발견한다. 아이는 갑작스러운 레이싱에 즐거워했을까 당혹해 했을까? 얼굴을 볼 정신이 없었기에 그저 상상만 해본다. 왼쪽 오른쪽을 외치면서 정신없이 달렸는데 결국 출발시간을 넘겨서 플랫폼에 도착. 플랫폼이 텅비어서 기차가 간 줄 알았는데 우리를 태우기 위해 일부러 도착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대한민국 기차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호흡을 가다듬는다. 1년에 한두 번 밖에 뛰지 않는 데 그 소중한 기회를 오늘 썼음을 대견해하며 우리는 반드시 전날 저녁에 짐을 챙기자고 철석같이 약속을 한다. 은우둥절한 우리 아이는 격한 레이싱 후인지라 기차에서도 컨디션이 매우 좋았음^^ 부산에서는 아빠 친정(?)엄마,아빠랑 고모와 고모부들 사촌 언니 오빠들에 둘러싸여 즐거운 시간을 아이들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그 어울림 자체가 너무 정겹다.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찍으면 온화한 분위기가 새어 나와 웃음 짓곤 한다. 햇살 좋은 날이라 아이는 새 신을 신고 놀이터에서 아장아장 걷기도 하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바라보느라 정신이 없다.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놀이를 오늘도 어김없이 한 날. 아 그리고 그렇게 꼼꼼히 챙겼음에도 늘 한 가지는 빠뜨린다는 아기짐은 아이에게 약 타서 먹이는 약통을 챙기지 않았다는 것도 일단 체크해둠 #190622 #육아 #육아대디 #육아빠 #아빠육아 #육아휴직 #아빠육아휴직 #육아스타그램 #아이랑보내는일상 #소중한하루하루 #13개월아기 #아이랑 #부산여행 #395일 #뜬금없는 #레이싱 #아이여행가는날은 #하루전날짐정리하자 #언니오빠랑 #만나서반가와요 #아빠육아일기 #육아일기 #은우成長日記 #日々 #暮らし #밀린일기쓰기
사촌 언니 오빠랑 찍으니 신난 사랑🌸
‘브이~~~’ 하면서 머리털기!
형님들도 도와주셨지만 
수빈&수혁이가 사랑이 돌봐줘서 
외숙모가 정말 편했어요🙈💕
.
.
.
#사촌 #피는못속인다 #귀요미들 #조카 #가족여행 #친가 #시댁 #언니오빠랑 #육아 #육아스타그램
사촌 언니 오빠랑 찍으니 신난 사랑🌸 ‘브이~~~’ 하면서 머리털기! 형님들도 도와주셨지만 수빈&수혁이가 사랑이 돌봐줘서 외숙모가 정말 편했어요🙈💕 . . . #사촌 #피는못속인다 #귀요미들 #조카 #가족여행 #친가 #시댁 #언니오빠랑 #육아 #육아스타그램
이틀연속16_3
우리언니 수전증 고텨주세요🙏

#언니오빠랑 #추어탕머꼬 #13_6 #살고싶은집🏡
이틀연속16_3 우리언니 수전증 고텨주세요🙏 #언니오빠랑 #추어탕머꼬 #13_6 #살고싶은집🏡
생활맥주 존맛ㅇㅅㅇ
.
.
.
.
.
#인천술집 #가정동 #생활맥주 #언니오빠랑 #❤️
생활맥주 존맛ㅇㅅㅇ . . . . . #인천술집 #가정동 #생활맥주 #언니오빠랑 #❤️
#20190625 #생후441일 #지난주말 #영암 #할아버지집 #할머니생신 #언니오빠랑 #공놀이 #축구공으로배구하기 #잘걷는다 #아장아장 #14개월아기 #황금개띠아가

연우👶 +441 days

지난주말.. 할머니 미리생신파티🎂🎉하러 영암 할아버지댁에..
사촌 언니오빠가 공놀이 ⚽️ 하는틈에 기어이 껴보겠다고..
공들고 왔다갔다 ㅋㅋ
이제 땅바닥에서도 제법 잘 걸어다니고...
많이 컸다 조연우.. 곧 뛰겠네😂
#20190625 #생후441일 #지난주말 #영암 #할아버지집 #할머니생신 #언니오빠랑 #공놀이 #축구공으로배구하기 #잘걷는다 #아장아장 #14개월아기 #황금개띠아가 연우👶 +441 days 지난주말.. 할머니 미리생신파티🎂🎉하러 영암 할아버지댁에.. 사촌 언니오빠가 공놀이 ⚽️ 하는틈에 기어이 껴보겠다고.. 공들고 왔다갔다 ㅋㅋ 이제 땅바닥에서도 제법 잘 걸어다니고... 많이 컸다 조연우.. 곧 뛰겠네😂
풍년마을 물놀이터.
.
동네 아이들 신났다.
집근처 새로이 생긴 물놀이터!!
올여름 자주 만나자.^^
.
#언니오빠랑 #물놀이터 #신난다
#세살아이 #주말 #미끄럼틀 #공놀이 
#여름나기
풍년마을 물놀이터. . 동네 아이들 신났다. 집근처 새로이 생긴 물놀이터!! 올여름 자주 만나자.^^ . #언니오빠랑 #물놀이터 #신난다 #세살아이 #주말 #미끄럼틀 #공놀이 #여름나기
ㆍ
😊😊😊😊😊
주말 친정모임
둘째이모방에서 티비보는 조카님들과따님
좁은방에 사이좋게 잘 누워있네 
ㆍ
#일상기록
#언니오빠랑
#특별한거없어도
#걍좋은아이들
ㆍ 😊😊😊😊😊 주말 친정모임 둘째이모방에서 티비보는 조카님들과따님 좁은방에 사이좋게 잘 누워있네 ㆍ #일상기록 #언니오빠랑 #특별한거없어도 #걍좋은아이들
날씨가 참 좋아요🌞

#토리산책#190622#언니오빠랑#산책은즐거워
#불금
.
.
오늘도 혼자가아닌
오빠랑 언니랑 불금같이 보냈따아~
항상 맛집있으면 데려가주시고
맛있는거 있으면 챙겨주시는 언니오빠
몸보신 하라며 내가 좋아하는 회
원없이 오늘다먹었따😁
.
.
.
.
#다둥이네#다둥이엄마#불금#불타는금요일#언니오빠랑#함께여서#좋아요#회좋아하는1인#갑오징어회#갑오징어숙회#소라회#소라숙회#닭날개구이#뼈해장국#오디#등등#배부르다#살찜#🐷#그래도좋아#잘먹었습니다#항상고맙습니다#🙇‍♀️#🤩
#불금 . . 오늘도 혼자가아닌 오빠랑 언니랑 불금같이 보냈따아~ 항상 맛집있으면 데려가주시고 맛있는거 있으면 챙겨주시는 언니오빠 몸보신 하라며 내가 좋아하는 회 원없이 오늘다먹었따😁 . . . . #다둥이네#다둥이엄마#불금#불타는금요일#언니오빠랑#함께여서#좋아요#회좋아하는1인#갑오징어회#갑오징어숙회#소라회#소라숙회#닭날개구이#뼈해장국#오디#등등#배부르다#살찜#🐷#그래도좋아#잘먹었습니다#항상고맙습니다#🙇‍♀️#🤩
날씨좋은날 제주도바닷가 모레놀이 하은이 정말좋아함  몇시간을 진짜 잘놀았는데 깜둥이 🤣

#jeju #함덕해수욕장 #제주도날씨 #덥다 #언니오빠랑 #모레놀이 #잼있어함 #21개월아기 #깜둥이되는중 #너만좋다면 #제주살이🌿 #제주일상
날씨좋은날 제주도바닷가 모레놀이 하은이 정말좋아함 몇시간을 진짜 잘놀았는데 깜둥이 🤣 #jeju #함덕해수욕장 #제주도날씨 #덥다 #언니오빠랑 #모레놀이 #잼있어함 #21개월아기 #깜둥이되는중 #너만좋다면 #제주살이🌿 #제주일상
케디멤버 ㅠㅠ오랜만에 접선 ♡ 
재완이오빠표 살치살스테이크 존맛 💃

#살치살 #스테이크 #언니오빠랑 #재완이요리사 #다음요리는짜짜로니 #좋은사람들과함께💕 #일마치고와서
케디멤버 ㅠㅠ오랜만에 접선 ♡ 재완이오빠표 살치살스테이크 존맛 💃 #살치살 #스테이크 #언니오빠랑 #재완이요리사 #다음요리는짜짜로니 #좋은사람들과함께💕 #일마치고와서
2019.6.17 
저녁부터  열 이 났다 
일주일전 열로고생해 딱일주일 만에
또다시  열!
아침일찍 병원갔다.. 구내염-.-
집에만  있고 외출도 안하는데..
소아과에서  3일정도  열도 심하고  먹지도  못할거라고..
그날 오후부터  시작..
39도넘고 해열제먹어도  8도7에서 안떨어지고..2시간마다 열 나는데..
이렇게 2틀고생하고
오늘 3일째..
아침 까지열나서 해열제먹고  지금 5시간째 열없이  먹는것도 잘 먹고 칭얼거림 없이 
잘버텨주고  있는  우리 딸!
장하다  버텨줘서..고마워 딸!
지금부터는  열 나지말자... #치유하시는 하느님
#감사합니다
2019.6.17 저녁부터 열 이 났다 일주일전 열로고생해 딱일주일 만에 또다시 열! 아침일찍 병원갔다.. 구내염-.- 집에만 있고 외출도 안하는데.. 소아과에서 3일정도 열도 심하고 먹지도 못할거라고.. 그날 오후부터 시작.. 39도넘고 해열제먹어도 8도7에서 안떨어지고..2시간마다 열 나는데.. 이렇게 2틀고생하고 오늘 3일째.. 아침 까지열나서 해열제먹고 지금 5시간째 열없이 먹는것도 잘 먹고 칭얼거림 없이 잘버텨주고 있는 우리 딸! 장하다 버텨줘서..고마워 딸! 지금부터는 열 나지말자... #치유하시는 하느님 #감사합니다
19.6.19
종강전 신나게 놀기♡ 
시험 안끝난건 안비밀쓰...ㅜ
냉면, 물회, 예쁜 카페~~
언니 오빠랑 재밌게 놀았댜~~><😀😀
.
.
.
#속초  #고성  #예쁜  #카페  #물회  #냉면도  #언니오빠랑  #종강주  #스노우  #카메라  #인생샷  #개이뻐  #필터짱  #역시아이폰? #뉸뉴냔냐  #즐겁게  #대학생  #슴셋  #슴둘  #😀😀😀
19.6.19 종강전 신나게 놀기♡ 시험 안끝난건 안비밀쓰...ㅜ 냉면, 물회, 예쁜 카페~~ 언니 오빠랑 재밌게 놀았댜~~><😀😀 . . . #속초 #고성 #예쁜 #카페 #물회 #냉면도 #언니오빠랑 #종강주 #스노우 #카메라 #인생샷 #개이뻐 #필터짱 #역시아이폰? #뉸뉴냔냐 #즐겁게 #대학생 #슴셋 #슴둘 #😀😀😀
의정부 보고싶다 술집
(어제꺼)
#언니오빠랑 #술한잔 #의정부 #보고싶다술집
의정부 보고싶다 술집 (어제꺼) #언니오빠랑 #술한잔 #의정부 #보고싶다술집
#언니오빠랑
#과자파티
#콘칩사랑
#친정집나들이

조카들 한테 서하 과자 많이 주지말고 조금 씩 주라니깐 
저렇게 콘칩 하나를 사등분 ㅍㅎㅎㅎㅎㅎㅎㅎㅎ
.
넘나 맛있는지 서하는 함박웃음❤️
.
.
아소통 #딸바보 #딸스타그램 #딸그램 #서하그램 #서하성장스토리 #멍요정서하 #내사랑초코미 #황금개띠맘 #황금개띠딸 #젊줌마 #헬육아 #danasstory⭐️
#언니오빠랑 #과자파티 #콘칩사랑 #친정집나들이 조카들 한테 서하 과자 많이 주지말고 조금 씩 주라니깐 저렇게 콘칩 하나를 사등분 ㅍㅎㅎㅎㅎㅎㅎㅎㅎ . 넘나 맛있는지 서하는 함박웃음❤️ . . 아소통 #딸바보 #딸스타그램 #딸그램 #서하그램 #서하성장스토리 #멍요정서하 #내사랑초코미 #황금개띠맘 #황금개띠딸 #젊줌마 #헬육아 #danasstory⭐️
밤만되면생각나는안주들,

#내스타일
밤만되면생각나는안주들, #내스타일
.
.
.
ㅋㅋㅋ
엄빠는 죽을맛이네🤭

유하언니랑둥둥~
잼있었어😊

3:3인대ㅋㅋ
빡세네🤦‍♀️ .
.
.
#가족나드리👪 
#주말일상그램 
#언니오빠랑 
#하남스타필드아쿠아필드
. . . ㅋㅋㅋ 엄빠는 죽을맛이네🤭 유하언니랑둥둥~ 잼있었어😊 3:3인대ㅋㅋ 빡세네🤦‍♀️ . . . #가족나드리👪 #주말일상그램 #언니오빠랑 #하남스타필드아쿠아필드
지오공주~💕
오전에는 오감놀이 꼼지락 갔다가 오후에는 키카~😬😬😬
키카에 제대로 맛들인 둘째~😄😄😄
아주그냥 하루종일 돈 펑펑쓰며 잘 놀았당~🤑🤑🤑🤑🤑
ㆍ
#노랑머리 #지오 #42개월아가 #양띠아기 #12월생 #다섯살 #인스타베이비 #세젤예 #자매맘 #딸둘맘 #딸 #딸바보 #딸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일요일 #주말 #일상 #일상스타그램 #수완지구 #키카 #키즈카페 #월드킹 #언니오빠랑 #광주맘 #소통
지오공주~💕 오전에는 오감놀이 꼼지락 갔다가 오후에는 키카~😬😬😬 키카에 제대로 맛들인 둘째~😄😄😄 아주그냥 하루종일 돈 펑펑쓰며 잘 놀았당~🤑🤑🤑🤑🤑 ㆍ #노랑머리 #지오 #42개월아가 #양띠아기 #12월생 #다섯살 #인스타베이비 #세젤예 #자매맘 #딸둘맘 #딸 #딸바보 #딸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일요일 #주말 #일상 #일상스타그램 #수완지구 #키카 #키즈카페 #월드킹 #언니오빠랑 #광주맘 #소통
😝❤💛 #언니오빠랑 #신나는물놀이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