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엄마일상

#已发帖 58930
⠀
아들아 널 위해 샀단다😝
맛있게 잘 먹어주렴🙏🏻
니가 자꾸 엄마 김치에 관심보여서 산거야🤣
⠀ 아들아 널 위해 샀단다😝 맛있게 잘 먹어주렴🙏🏻 니가 자꾸 엄마 김치에 관심보여서 산거야🤣
딱 1년전 우리 하준이. 어느덧 엄마한테 와준지 벌써 1년 
이렇게 쪼끄만했던 울 애기가 벌써 걷고 뛰고 옹알이도 제법 하는거 보니, 1년이 금새 지나가버린거 같아 조금은 아쉽네.
우리 준이 낳고 출산의 기쁨을 누리기도 전에 너에 대한 미안함에 참 많이 울었었는데, 사실 지금도 미안한게 넘 많지만 건강하고 밝게 자라주어 이젠 고마운 마음이 더 크다  엄마아들로 태어나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내새끼 ❤ 앞으로 더더 행복하고 즐거운 나날들만 하준이 앞날에 가득하길 🙏 너의 첫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
-
-
#데일리 #일상 #달콩이 #알콩이 #아기 #육아 #두살 #두살아기 #개띠아기 #연년생 #연년생남매 #연년생육아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애엄마일상 #생후365일 #생후11개월 #첫생일 #돌 #생일축하해
딱 1년전 우리 하준이. 어느덧 엄마한테 와준지 벌써 1년 이렇게 쪼끄만했던 울 애기가 벌써 걷고 뛰고 옹알이도 제법 하는거 보니, 1년이 금새 지나가버린거 같아 조금은 아쉽네. 우리 준이 낳고 출산의 기쁨을 누리기도 전에 너에 대한 미안함에 참 많이 울었었는데, 사실 지금도 미안한게 넘 많지만 건강하고 밝게 자라주어 이젠 고마운 마음이 더 크다 엄마아들로 태어나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내새끼 ❤ 앞으로 더더 행복하고 즐거운 나날들만 하준이 앞날에 가득하길 🙏 너의 첫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 - - #데일리 #일상 #달콩이 #알콩이 #아기 #육아 #두살 #두살아기 #개띠아기 #연년생 #연년생남매 #연년생육아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애엄마일상 #생후365일 #생후11개월 #첫생일 #돌 #생일축하해
7일동안 지독한 목감기로 고생한 우리딸😭

기침하다 분수토에 설사에 난리도 아니었지만 잘 이겨냈어 정말👍

다 나은것 같지만 혹시 몰라 오늘 하루 더 집에서 쉬고 내일은 드디어 얼집 등원할 수 있겠다!

겨우겨우 살찌우고 있었는데....아프고 나서 다시 9.9kg 이라니....😭😭 그래도 오늘 저녁밥 먹는거보니 잘 먹더라! 금방 다시 살 찔 수 있겠지이이이~? ㅎㅎ

너도 나도 힘들었던 목감기시즌-
이제 아빠목감기가 시작되었네🤦‍♀️ 이번감기 증말증말 지독했다 어휴🤚

그나저나 우리딸 안잘거니...?ㅋㅋㅋ

#목감기빠이👋
#튼튼하고건강하게자라자

#27개월아기 #오늘은27개월 #닭띠아기 #딸스타그램 #도치맘 #딸바보 #육아소통 #딸맘 #육아맘 #가정보육7일째 #드디어등원인가 #건강하자 #아프지말자 #육아스타그램 #애엄마그램 #일상 #애엄마일상 #육퇴하고싶다 #귀염둥이 #애교쟁이 #사랑해우리딸
7일동안 지독한 목감기로 고생한 우리딸😭 기침하다 분수토에 설사에 난리도 아니었지만 잘 이겨냈어 정말👍 다 나은것 같지만 혹시 몰라 오늘 하루 더 집에서 쉬고 내일은 드디어 얼집 등원할 수 있겠다! 겨우겨우 살찌우고 있었는데....아프고 나서 다시 9.9kg 이라니....😭😭 그래도 오늘 저녁밥 먹는거보니 잘 먹더라! 금방 다시 살 찔 수 있겠지이이이~? ㅎㅎ 너도 나도 힘들었던 목감기시즌- 이제 아빠목감기가 시작되었네🤦‍♀️ 이번감기 증말증말 지독했다 어휴🤚 그나저나 우리딸 안잘거니...?ㅋㅋㅋ #목감기빠이👋 #튼튼하고건강하게자라자 #27개월아기 #오늘은27개월 #닭띠아기 #딸스타그램 #도치맘 #딸바보 #육아소통 #딸맘 #육아맘 #가정보육7일째 #드디어등원인가 #건강하자 #아프지말자 #육아스타그램 #애엄마그램 #일상 #애엄마일상 #육퇴하고싶다 #귀염둥이 #애교쟁이 #사랑해우리딸
.
.
.
아빠가 와서 신난 JINBRO 
아빠 짐 풀기도 전에 
아빠 짐 무엇이 들었는지 확인하는중
.
.
#엄마도신난다 #소리질러 #❤️
.
.
.
. . . 아빠가 와서 신난 JINBRO 아빠 짐 풀기도 전에 아빠 짐 무엇이 들었는지 확인하는중 . . #엄마도신난다 #소리질러 #❤️ . . .
#내사랑윤짱😍
.
.
울애기 도라이버를 너무 좋아해서
장난감 드릴세트 주문
다행이 엉아가 관심이 없어서 윤짱 독차지
울애기 재밌지~?? 좋아할줄알았어
재미나게 가지고놀장
#내사랑윤짱😍 . . 울애기 도라이버를 너무 좋아해서 장난감 드릴세트 주문 다행이 엉아가 관심이 없어서 윤짱 독차지 울애기 재밌지~?? 좋아할줄알았어 재미나게 가지고놀장
.
지환이 유아식𖤐
.
보리새우볶음 매추리알조림 멘보샤
.
오늘은 간만에 밥과 반찬 올 클리어👏
.
보너스 영상🙈
하원할때 뜬금없이 킥보드 안가져왔다고
개삐짐....😑 진짜 표정 가관이다 너
표정이 두번 안가져왔다간 아들한테 한대 맞을지도 모르겠다
.
#지환맘마챱챱

#유아식#유아식단#유아식단공유#유아식준비#유아식레시피#아기먹방#아기반찬#육아맘#독박육아#초보맘#닭띠맘#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식판식#일상#애엄마일상
. 지환이 유아식𖤐 . 보리새우볶음 매추리알조림 멘보샤 . 오늘은 간만에 밥과 반찬 올 클리어👏 . 보너스 영상🙈 하원할때 뜬금없이 킥보드 안가져왔다고 개삐짐....😑 진짜 표정 가관이다 너 표정이 두번 안가져왔다간 아들한테 한대 맞을지도 모르겠다 . #지환맘마챱챱 #유아식#유아식단#유아식단공유#유아식준비#유아식레시피#아기먹방#아기반찬#육아맘#독박육아#초보맘#닭띠맘#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식판식#일상#애엄마일상
⠀
게가 움직이면서 옆으로 도망가면 망치로 딱 치면
멈추는 스킬을 갖고 있는 아이인데
요즘 이준이 최애템이예요 !
⠀
매일 장난감 먹기만 하느라 바빴는데
요건 아주 뿌샤뿌샤 난리가 나요
⠀
이대로라면 킹크랩먹을때 망치질도 제법 잘할것 같아요
⠀
#그런의미로킹크랩먹고싶네요
#이준파파님
⠀
☻
롤링크랩&퍼니망치 ➙ @zambus_
이준이모자슈트세트 ➙ @joyjjuni 주근깨곰슈트세트착용
이준이자석보드 ➙ @noriterboard
원목자석 ➙ @jydy1027
⠀ 게가 움직이면서 옆으로 도망가면 망치로 딱 치면 멈추는 스킬을 갖고 있는 아이인데 요즘 이준이 최애템이예요 ! ⠀ 매일 장난감 먹기만 하느라 바빴는데 요건 아주 뿌샤뿌샤 난리가 나요 ⠀ 이대로라면 킹크랩먹을때 망치질도 제법 잘할것 같아요 ⠀ #그런의미로킹크랩먹고싶네요 #이준파파님 ⠀ ☻ 롤링크랩&퍼니망치 ➙ @zambus_ 이준이모자슈트세트 ➙ @joyjjuni 주근깨곰슈트세트착용 이준이자석보드 ➙ @noriterboard 원목자석 ➙ @jydy1027
_
오늘 퇴원도 내일로 미뤄지면서,
매일 유튜브만 보다가 잠시 눈 정화시키며 색칠하기🖌
.
.
.
#현이이모가선물로주고간 #워터북 
@by_charcoal #고마워
_ 오늘 퇴원도 내일로 미뤄지면서, 매일 유튜브만 보다가 잠시 눈 정화시키며 색칠하기🖌 . . . #현이이모가선물로주고간 #워터북 @by_charcoal #고마워
#니모베베
.
.
🌱 미니파우더 골덴누빔조끼
.
- Color- 브라운. 아이
- Size
bebe1. (3갤~6갤) bebe2. (6갤~12갤) bebe3. (12갤~20갤)
.
미니파우더 제품은 모든상품을 워싱처리를 하고있습니다!!
.
.
🌱가격 문의는 DM 또는 오픈톡으로🙇🏻‍♀️
🌱 피드에 없는상품도 최저가로 구해드려요🙇‍♀️
#니모베베 . . 🌱 미니파우더 골덴누빔조끼 . - Color- 브라운. 아이 - Size bebe1. (3갤~6갤) bebe2. (6갤~12갤) bebe3. (12갤~20갤) . 미니파우더 제품은 모든상품을 워싱처리를 하고있습니다!! . . 🌱가격 문의는 DM 또는 오픈톡으로🙇🏻‍♀️ 🌱 피드에 없는상품도 최저가로 구해드려요🙇‍♀️
20191118
내 미니미😘⠀⠀⠀⠀⠀⠀⠀⠀⠀⠀⠀⠀⠀⠀ ⠀⠀⠀⠀⠀⠀⠀⠀⠀⠀⠀⠀⠀⠀ ⠀⠀⠀⠀⠀⠀⠀⠀⠀⠀⠀⠀⠀⠀
오늘도 #happyday 💕
-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selfie#daily#프리렌서#모델#단발머리#똑단발#모델맘#아들넷맘#애넷맘#다둥이맘#젊줌마#꽃줌마#애엄마일상#맘스타그램#육아맘#육아#일상#소통#데일리#인친#선팔#맞팔
20191118 내 미니미😘⠀⠀⠀⠀⠀⠀⠀⠀⠀⠀⠀⠀⠀⠀ ⠀⠀⠀⠀⠀⠀⠀⠀⠀⠀⠀⠀⠀⠀ ⠀⠀⠀⠀⠀⠀⠀⠀⠀⠀⠀⠀⠀⠀ 오늘도 #happyday 💕 -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selfie#daily#프리렌서#모델#단발머리#똑단발#모델맘#아들넷맘#애넷맘#다둥이맘#젊줌마#꽃줌마#애엄마일상#맘스타그램#육아맘#육아#일상#소통#데일리#인친#선팔#맞팔
⠀⠀⠀⠀⠀⠀⠀⠀⠀⠀⠀⠀⠀⠀⠀
⠀⠀⠀⠀⠀⠀⠀⠀⠀⠀⠀⠀⠀⠀⠀
평범한 직장인이 인스타 하나로
인생역전 하게 된 이유는-
⠀⠀⠀⠀⠀⠀⠀⠀⠀⠀⠀⠀⠀⠀⠀
딱 이거 하나라면 초보부터
재가입 까지 원샷원킬 가능쓰 !
⠀⠀⠀⠀⠀⠀⠀⠀⠀⠀⠀⠀⠀⠀⠀
⠀⠀⠀⠀⠀⠀⠀⠀⠀⠀⠀⠀⠀⠀⠀
이와중에 #혜랑팸 들은
동시간대 상담 4건 하고 있다고
연락왔는데 정말 미쳤다링 :)
⠀⠀⠀⠀⠀⠀⠀⠀⠀⠀⠀⠀⠀⠀⠀
그래서 다 돈 쓸어 담으시라고
혜랑이는 디저트 먹으면서 열일 중🔥
⠀⠀⠀⠀⠀⠀⠀⠀⠀⠀⠀⠀⠀⠀⠀
⠀⠀⠀⠀⠀⠀⠀⠀⠀⠀⠀⠀⠀⠀⠀
⠀⠀⠀⠀⠀⠀⠀⠀⠀⠀⠀⠀⠀⠀⠀
⠀⠀⠀⠀⠀⠀⠀⠀⠀⠀⠀⠀⠀⠀⠀
⠀⠀⠀⠀⠀⠀⠀⠀⠀⠀⠀⠀⠀⠀⠀ ⠀⠀⠀⠀⠀⠀⠀⠀⠀⠀⠀⠀⠀⠀⠀ 평범한 직장인이 인스타 하나로 인생역전 하게 된 이유는- ⠀⠀⠀⠀⠀⠀⠀⠀⠀⠀⠀⠀⠀⠀⠀ 딱 이거 하나라면 초보부터 재가입 까지 원샷원킬 가능쓰 ! ⠀⠀⠀⠀⠀⠀⠀⠀⠀⠀⠀⠀⠀⠀⠀ ⠀⠀⠀⠀⠀⠀⠀⠀⠀⠀⠀⠀⠀⠀⠀ 이와중에 #혜랑팸 들은 동시간대 상담 4건 하고 있다고 연락왔는데 정말 미쳤다링 :) ⠀⠀⠀⠀⠀⠀⠀⠀⠀⠀⠀⠀⠀⠀⠀ 그래서 다 돈 쓸어 담으시라고 혜랑이는 디저트 먹으면서 열일 중🔥 ⠀⠀⠀⠀⠀⠀⠀⠀⠀⠀⠀⠀⠀⠀⠀ ⠀⠀⠀⠀⠀⠀⠀⠀⠀⠀⠀⠀⠀⠀⠀ ⠀⠀⠀⠀⠀⠀⠀⠀⠀⠀⠀⠀⠀⠀⠀ ⠀⠀⠀⠀⠀⠀⠀⠀⠀⠀⠀⠀⠀⠀⠀
+594ᴅᴀʏ❤
.
엄마랑 있을때 기분이 안좋은 이유는?
아빠는 다해주니까?
이 온도차 어쩔꺼냐고~
웃어달라구우😂😂
.
.
+594ᴅᴀʏ❤ . 엄마랑 있을때 기분이 안좋은 이유는? 아빠는 다해주니까? 이 온도차 어쩔꺼냐고~ 웃어달라구우😂😂 . .
시어머니가보내준고구마한박스!!
진짜부지런히먹어야겟당!!
나의오늘저녁은?!!고구마!!!!!😆
진짜맛잇다!!!!👍🏻
사과!!단감!!고구마까지~~~~~!!
보내주신게하나같다맛잇다!!대박!!ㅋㅋ
잘먹겟습니다~~~~❤️
-
-
-
-
-
-
-
-
-
#박스째#시어머니사랑#일상기록#강제다이어트#하하#애엄마일상#부산맘#딸맘일상#한주시작#집콕으로시작#월요일#고구마한박스#좋아요그램#소통해요#우리집#육아맘일상#친구해요#건강이최고#감기조심#늘감사#인스타친구#기장맘#일상소통
시어머니가보내준고구마한박스!! 진짜부지런히먹어야겟당!! 나의오늘저녁은?!!고구마!!!!!😆 진짜맛잇다!!!!👍🏻 사과!!단감!!고구마까지~~~~~!! 보내주신게하나같다맛잇다!!대박!!ㅋㅋ 잘먹겟습니다~~~~❤️ - - - - - - - - - #박스째#시어머니사랑#일상기록#강제다이어트#하하#애엄마일상#부산맘#딸맘일상#한주시작#집콕으로시작#월요일#고구마한박스#좋아요그램#소통해요#우리집#육아맘일상#친구해요#건강이최고#감기조심#늘감사#인스타친구#기장맘#일상소통
#엄마랑데이트 #문센데이트💕 
오늘은 진혁이랑 가을학기마지막수업ㅋㅋㅋ
끝나고 같이 마트도가고 재밋게놀았지요
오늘은 버섯촉감놀이 
아빠저녁반찬해줄꺼라니까 버섯으로바닥청소👍멋져 #효자새끼

너무추우니까 꽁꽁싸매고다녀야지 되는계절이왔네🤣
.
.
.
#서하진스타그램 #서하진육아일기 #아들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스타그램 #애엄마그램 #애키우는부부 #황금돼지띠맘 #황금돼지아들 #아기스타그램 #애엄마일상 #개와아기 #대형견과아기 #개키우는부부 #개딸램 #애아들
#엄마랑데이트 #문센데이트💕 오늘은 진혁이랑 가을학기마지막수업ㅋㅋㅋ 끝나고 같이 마트도가고 재밋게놀았지요 오늘은 버섯촉감놀이 아빠저녁반찬해줄꺼라니까 버섯으로바닥청소👍멋져 #효자새끼 너무추우니까 꽁꽁싸매고다녀야지 되는계절이왔네🤣 . . . #서하진스타그램 #서하진육아일기 #아들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육아스타그램 #애엄마그램 #애키우는부부 #황금돼지띠맘 #황금돼지아들 #아기스타그램 #애엄마일상 #개와아기 #대형견과아기 #개키우는부부 #개딸램 #애아들
바나나 차차 우리 지율이👼 하아 지율아 크지마 지금 너무 귀여우니까 요대로 조금만 더 있자

주말 늦잠자는 엄마 얼굴에 딥 뽀뽀 날리고
유독 애절하게 엄마아빠를 부르며
맘급할땐 강호동 못지않게 달리기하고
밥 하나는 기똥차게 잘먹는데
엄마가 어떻게 너를 안사랑해??
:
:
#교회스타그램 #예배 #주말스타그램 #주말나들이 #주말일상 #일산맘 #애엄마그램 #애엄마일상 #워킹맘 #줌마그램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바보 #자매스타그램 #5살언니 #2살아기 #육아공감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그램 #맞팔 #좋아요 #딸둘맘👭
바나나 차차 우리 지율이👼 하아 지율아 크지마 지금 너무 귀여우니까 요대로 조금만 더 있자 주말 늦잠자는 엄마 얼굴에 딥 뽀뽀 날리고 유독 애절하게 엄마아빠를 부르며 맘급할땐 강호동 못지않게 달리기하고 밥 하나는 기똥차게 잘먹는데 엄마가 어떻게 너를 안사랑해?? : : #교회스타그램 #예배 #주말스타그램 #주말나들이 #주말일상 #일산맘 #애엄마그램 #애엄마일상 #워킹맘 #줌마그램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바보 #자매스타그램 #5살언니 #2살아기 #육아공감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그램 #맞팔 #좋아요 #딸둘맘👭
오늘은 내가 태어난지 11111일
아침에 신랑이 만천백십원을 주면서 1원은 계좌이체 해준댔는데 소식이 없다
오늘은 내가 태어난지 11111일 아침에 신랑이 만천백십원을 주면서 1원은 계좌이체 해준댔는데 소식이 없다
🌱
강원도에서 강화도까지 🏎

손이 얼어붙고 눈물콧물 다쏟았지만
니가 즐거웠다니 됐어 ❤
근데 이거 너무 재밌다 !!🤣🤣 요번여행 아주 야무지게 잘놀았넹
말잘듣고 잘놀아준 지누 칭찬해 👍
-
-
-
-
-
-
-
-
-
#가족여행 #일상 #데일리 #줌마그램 #아들스타그램 #주말 #월요일 #육아맘 #부천맘 #아들맘 #애엄마일상 #강화도 #루지 #스피드가 #기가막히네 #로즈베이 #노곤노곤 #저녁까지먹고 #들어가자
🌱 강원도에서 강화도까지 🏎 손이 얼어붙고 눈물콧물 다쏟았지만 니가 즐거웠다니 됐어 ❤ 근데 이거 너무 재밌다 !!🤣🤣 요번여행 아주 야무지게 잘놀았넹 말잘듣고 잘놀아준 지누 칭찬해 👍 - - - - - - - - - #가족여행 #일상 #데일리 #줌마그램 #아들스타그램 #주말 #월요일 #육아맘 #부천맘 #아들맘 #애엄마일상 #강화도 #루지 #스피드가 #기가막히네 #로즈베이 #노곤노곤 #저녁까지먹고 #들어가자
-
월욜 아침부터 기분 좋으라고 
울 주워니
쌔신발 신겨 보냄 🥿
#슈펜 #착한가격 #딸취향저격 👍
- 월욜 아침부터 기분 좋으라고 울 주워니 쌔신발 신겨 보냄 🥿 #슈펜 #착한가격 #딸취향저격 👍
-
#버티고버티다 
#결국사줌 
이게 뭐라고 
슈퍼에서 한개에 2500원 한단말이냐
안 사주고 싶었다 
광장시장에서 우연히 사옴 
#눈알젤리 2천원 
#지구젤리 1500원
저거 하나에 세상 다 얻은 행복한 주원이 표정을 잊을 수가 없네 ㅎㅎㅎㅎㅎ 
급존칭을 써가며 감사합니다를 연발 ㅋㅋㅋㅋ 
#그래도다음엔없다 
#첨이자마지막 
#딸램소원풀이 
#7살 #딸 #간식거리 #먹방 #젤리
- #버티고버티다 #결국사줌 이게 뭐라고 슈퍼에서 한개에 2500원 한단말이냐 안 사주고 싶었다 광장시장에서 우연히 사옴 #눈알젤리 2천원 #지구젤리 1500원 저거 하나에 세상 다 얻은 행복한 주원이 표정을 잊을 수가 없네 ㅎㅎㅎㅎㅎ 급존칭을 써가며 감사합니다를 연발 ㅋㅋㅋㅋ #그래도다음엔없다 #첨이자마지막 #딸램소원풀이 #7살 #딸 #간식거리 #먹방 #젤리
_
울집 둘찌 복덩이♥️
신경도 못 쓰고 있는데 잘 커주고 있어서 고맙고 뭉클💚
밍쥬니랑 닮은거 같아서 너무 신기하구, 
예정일 까지 딱 100일 남았댜 👶🏻
두둥 건강하게 만나자 !! 🥰🥰🥰
_
_
#둘째는사랑이라던데#궁금
#25w2d#디데이100일#임신7개월#🤰🏻
#임산부#임산부기록#임산부일상
#예비둘째맘#둘째맘#아들둘맘
_ 울집 둘찌 복덩이♥️ 신경도 못 쓰고 있는데 잘 커주고 있어서 고맙고 뭉클💚 밍쥬니랑 닮은거 같아서 너무 신기하구, 예정일 까지 딱 100일 남았댜 👶🏻 두둥 건강하게 만나자 !! 🥰🥰🥰 _ _ #둘째는사랑이라던데#궁금 #25w2d#디데이100일#임신7개월#🤰🏻 #임산부#임산부기록#임산부일상 #예비둘째맘#둘째맘#아들둘맘
오늘 저녁은 또 뭘 해주나
외식하고픈데 아빠가 늦는데ㅠㅠ
아들 올때 다 됐다~~
.
.
#아들밥상 #유아식판식 #유아식
#아기반찬 #유아반찬 #엄마요리 
#잘먹고쑥쑥크자
#일년만에드뎌13키로찍음😅
#4살아기밥상
오늘 저녁은 또 뭘 해주나 외식하고픈데 아빠가 늦는데ㅠㅠ 아들 올때 다 됐다~~ . . #아들밥상 #유아식판식 #유아식 #아기반찬 #유아반찬 #엄마요리 #잘먹고쑥쑥크자 #일년만에드뎌13키로찍음😅 #4살아기밥상
2020년도 새 다이어리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민트색이라고 보자마자 챙겨왔다는 남편😚
고마버❤
.
.
#매년다이어리부자 #민트색다이어리 #2020다이어리 #다꾸 #애엄마일상 #벌써2020년이라니 #흑흑
2020년도 새 다이어리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민트색이라고 보자마자 챙겨왔다는 남편😚 고마버❤ . . #매년다이어리부자 #민트색다이어리 #2020다이어리 #다꾸 #애엄마일상 #벌써2020년이라니 #흑흑
-
둘이 오던 속초를 셋이 되어 왔다
셋이 되어서 둘이 할 수 있는 것들은 줄었지만,
이게 더 행복해 진짜💗
#진짜일리없어
#아냐진짜야
- 둘이 오던 속초를 셋이 되어 왔다 셋이 되어서 둘이 할 수 있는 것들은 줄었지만, 이게 더 행복해 진짜💗 #진짜일리없어 #아냐진짜야
육아 후 사라진 월요병
월요일이다 야호
커피 한잔 들고 부지런히 빨래방부터
볼일 투어 후 이제 사무실로 😀
⠀⠀⠀⠀⠀⠀⠀⠀⠀⠀⠀⠀⠀⠀⠀⠀⠀
⠀⠀⠀⠀⠀⠀⠀⠀⠀⠀⠀⠀⠀⠀⠀⠀⠀
#홀로돌아다니는시간은왜그리빠른가
#뚜랜드일상
육아 후 사라진 월요병 월요일이다 야호 커피 한잔 들고 부지런히 빨래방부터 볼일 투어 후 이제 사무실로 😀 ⠀⠀⠀⠀⠀⠀⠀⠀⠀⠀⠀⠀⠀⠀⠀⠀⠀ ⠀⠀⠀⠀⠀⠀⠀⠀⠀⠀⠀⠀⠀⠀⠀⠀⠀ #홀로돌아다니는시간은왜그리빠른가 #뚜랜드일상
엄마가 더 사랑해
아니아~ 내가 더더 사랑해
애절절절 했는데
이제는 2초만에 끝나는 굉장히 시크한 사랑
⠀⠀⠀⠀⠀⠀⠀⠀⠀⠀⠀⠀⠀⠀⠀⠀⠀
⠀⠀⠀⠀⠀⠀⠀⠀⠀⠀⠀⠀⠀⠀⠀⠀⠀
#사랑해엄마도 #간신히남긴귀한영상 #5살혠이
엄마가 더 사랑해 아니아~ 내가 더더 사랑해 애절절절 했는데 이제는 2초만에 끝나는 굉장히 시크한 사랑 ⠀⠀⠀⠀⠀⠀⠀⠀⠀⠀⠀⠀⠀⠀⠀⠀⠀ ⠀⠀⠀⠀⠀⠀⠀⠀⠀⠀⠀⠀⠀⠀⠀⠀⠀ #사랑해엄마도 #간신히남긴귀한영상 #5살혠이
⠀
일주일만에 600마넌 수익내신 육아맘 🧡
⠀
시작할때 100,200만원이라도 수익내보자고
시작하신건데~ 지금은 월 1️⃣5️⃣0️⃣0️⃣ 👍
⠀
능력있는 엄마에 와이프까지~!!
아이들 좋은거 먹이고,입히고 신랑용돈까지 챙기고
이젠 돈에 쪼달리게 안살아도 되니까
넘 좋으시데요🤩
⠀
후배들 포기할때도 부태기 왓을때도
옆에서 잘잡아주고 잘이끌어주는게
우리 멘토들의 역.할!! 아니겟나요~
⠀
믿고와주시면 수익으로 보답해 드려요🧡
어서저와함께 크리스마스랑 연말 준비해봐요~
⠀
문의는 언제나 열려있어요❣
⠀ 일주일만에 600마넌 수익내신 육아맘 🧡 ⠀ 시작할때 100,200만원이라도 수익내보자고 시작하신건데~ 지금은 월 1️⃣5️⃣0️⃣0️⃣ 👍 ⠀ 능력있는 엄마에 와이프까지~!! 아이들 좋은거 먹이고,입히고 신랑용돈까지 챙기고 이젠 돈에 쪼달리게 안살아도 되니까 넘 좋으시데요🤩 ⠀ 후배들 포기할때도 부태기 왓을때도 옆에서 잘잡아주고 잘이끌어주는게 우리 멘토들의 역.할!! 아니겟나요~ ⠀ 믿고와주시면 수익으로 보답해 드려요🧡 어서저와함께 크리스마스랑 연말 준비해봐요~ ⠀ 문의는 언제나 열려있어요❣
너무 애뜻한 우리첫째🍁
_
#화담숲
너무 애뜻한 우리첫째🍁 _ #화담숲
아침에 녹차빼빼로 주니 한입먹고 맛이없다고 보라색으로 달라며~~
두개 달라는거 세개주니깐 좋아죽음ㅋㅋ
.
.
.
#월요일아침 #등원길 #등원샷  #빼빼로좋아하는 #아들램 #블루베리빼빼로 #녹차는맛없어 #네살아들 #겸둥이 #내사랑 #내보물 #찬희일상 #육아소통환영 #육아일상공유 #애스타그램 #애엄마일상 #주부일상그램 #논산 #논산맘
당근케-키 맛집🍰
사진찍는데 옥신각신.🤭
#얼집맘모임#친스타그램
당근케-키 맛집🍰 사진찍는데 옥신각신.🤭 #얼집맘모임#친스타그램
#딸아니면난리나겄어
.
.
아주그냥😑😑😑👊👊👊
아이성별은 아빠가 정한거거든?
이미 지가 보내서 생긴아이
딸아니면 우짜려고;;;어휴;;;
딸이면 좋겠지만. 두찌때는 딸을 원했지만
세찌는 이상하게 기분이
키우던 아들 또 키우는것도 괜찮은것같다ㅋㅋ
딸은 어케키워
그거 어찌 내려놔
아들은 그까이거 대충 굴리면 되지만;;
딸은 불면 날아갈까.불면 넘어질까
건강한 아이로만 와줘~~~
엄만 다좋다
#딸아니면난리나겄어 . . 아주그냥😑😑😑👊👊👊 아이성별은 아빠가 정한거거든? 이미 지가 보내서 생긴아이 딸아니면 우짜려고;;;어휴;;; 딸이면 좋겠지만. 두찌때는 딸을 원했지만 세찌는 이상하게 기분이 키우던 아들 또 키우는것도 괜찮은것같다ㅋㅋ 딸은 어케키워 그거 어찌 내려놔 아들은 그까이거 대충 굴리면 되지만;; 딸은 불면 날아갈까.불면 넘어질까 건강한 아이로만 와줘~~~ 엄만 다좋다
#서씨삼부자👨👦🧒
.
.
월욜~등원스타뚜😆😆
감출수없는 엄마미소 ㅎㅎ
재미나게 잘놀다와🖐🖐
#서씨삼부자👨👦🧒 . . 월욜~등원스타뚜😆😆 감출수없는 엄마미소 ㅎㅎ 재미나게 잘놀다와🖐🖐
_
삼만년만에 둘이 셀카,,,🐷🐽
울 재유니의 마음은 참 편한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이는 실물파인걸로 (?)😔
손가네 완전체 !!💚💚 기록 남겨놓기 -
_
_
#애증의관계#부부
#축결혼#도련님결혼식#새식구
#예쁘다그램#가족#가족스타그램
#동갑내기부부#부부스타그램
_ 삼만년만에 둘이 셀카,,,🐷🐽 울 재유니의 마음은 참 편한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이는 실물파인걸로 (?)😔 손가네 완전체 !!💚💚 기록 남겨놓기 - _ _ #애증의관계#부부 #축결혼#도련님결혼식#새식구 #예쁘다그램#가족#가족스타그램 #동갑내기부부#부부스타그램
언니가 직접만들어온 쿠키🤭 너무맛있어서 놀램👍🏻👍🏻👍🏻 나도 배워야지😎😎 #임산부일상#애엄마일상#커피한잔#써리맘#로얄코펜하겐크리스마스#로얄코펜하겐#핸드메이드쿠키
언니가 직접만들어온 쿠키🤭 너무맛있어서 놀램👍🏻👍🏻👍🏻 나도 배워야지😎😎 #임산부일상#애엄마일상#커피한잔#써리맘#로얄코펜하겐크리스마스#로얄코펜하겐#핸드메이드쿠키
✔️ 1:1 오더 제작샵
✔️ 각 전문공장에서 수작업
✔️ 최상급 퀄리티 💯보장
.
.
💫찾는 상품 보내주시면 모두 진행해요 👉전 상품 EMS 출고후 5-12일 내 도착! ¥ 통관상황과 현지수급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
〰️주문안내〰️
상품 캡쳐후! 상단링크 클릭
-
플러스친구 ~>>>’코코미우’ 문의주세요 (dm은 확인이 느려요)
.
.
.
#코트 #폭풍쇼핑 #남산타워 #한강뷰 #신사역카페 #논현동술집 #도곡동카페 #맘스타일 #애엄마일상 #프라다버킷백 #버버리패딩 #루이비통카푸신 #마르지엘라독일군 #셀린느박스백
✔️ 1:1 오더 제작샵 ✔️ 각 전문공장에서 수작업 ✔️ 최상급 퀄리티 💯보장 . . 💫찾는 상품 보내주시면 모두 진행해요 👉전 상품 EMS 출고후 5-12일 내 도착! ¥ 통관상황과 현지수급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 〰️주문안내〰️ 상품 캡쳐후! 상단링크 클릭 - 플러스친구 ~>>>’코코미우’ 문의주세요 (dm은 확인이 느려요) . . . #코트 #폭풍쇼핑 #남산타워 #한강뷰 #신사역카페 #논현동술집 #도곡동카페 #맘스타일 #애엄마일상 #프라다버킷백 #버버리패딩 #루이비통카푸신 #마르지엘라독일군 #셀린느박스백
D+831
달걀껍질깨기 ㅎㅎ처음엔 조심스럽더니 나중엔 폭주 ㅎㅎ
동영상 소리가 넘나귀엽지만 시끄럽기도해서 소리는 끔 ㅎ
흉내를내자면..얏!야!야!야!야!야!얏!!! 하면서 깨고있음 ㅎㅎ
너무 즐거워하는 딸을보며 너무행복^^
진즉에 해줄걸 ㅎ정말 너무 좋아한다 ㅠㅜ
딸 엄마가 재미난거 많이해줄게!!!!
#사랑해딸♥️ #달걀껍질깨기 #가정보육 #엄마표놀이 
#니가좋으면나도좋아 #딸스타그램 #딸맘 #닭띠아가🐣 #도치맘 #의왕맘 #세젤예 #세젤귀 #애스타그램 #애엄마일상 #육아소통 #육아일기
D+831 달걀껍질깨기 ㅎㅎ처음엔 조심스럽더니 나중엔 폭주 ㅎㅎ 동영상 소리가 넘나귀엽지만 시끄럽기도해서 소리는 끔 ㅎ 흉내를내자면..얏!야!야!야!야!야!얏!!! 하면서 깨고있음 ㅎㅎ 너무 즐거워하는 딸을보며 너무행복^^ 진즉에 해줄걸 ㅎ정말 너무 좋아한다 ㅠㅜ 딸 엄마가 재미난거 많이해줄게!!!! #사랑해딸♥️ #달걀껍질깨기 #가정보육 #엄마표놀이 #니가좋으면나도좋아 #딸스타그램 #딸맘 #닭띠아가🐣 #도치맘 #의왕맘 #세젤예 #세젤귀 #애스타그램 #애엄마일상 #육아소통 #육아일기
-
커피가 너무 먹고싶어 출동💕
수플레에 히말라야소금커피👍🏻
단짠단짠! 굿! 맛있는 커피 먹고싶었는데 성공
한입 마시곤 눈이 번쩍 마지막까지 맛있게☕️
방이 있어 너무 편하게 지한이랑 있다 옴!
사장님이 지한이 먹으라고 과자도 주시고
주말이었지만 조용해서 넘 좋았🙈
.
.
.
.
#주말 #데이트 #나들이 #가족데이트 #카페데이트 #김해카페 #삼계카페 #카페바스켓 #히말라야소금커피 #카페스타그램 #카페샷 #인증샷 #엄마와아들 #사랑스러운투샷 #행복한가족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스램 #가족셀카 #커플셀카 #부부셀카 #가족샷 #커플샷 #부부샷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가족일상 #육아맘 #육아맘일상 #애엄마일상
- 커피가 너무 먹고싶어 출동💕 수플레에 히말라야소금커피👍🏻 단짠단짠! 굿! 맛있는 커피 먹고싶었는데 성공 한입 마시곤 눈이 번쩍 마지막까지 맛있게☕️ 방이 있어 너무 편하게 지한이랑 있다 옴! 사장님이 지한이 먹으라고 과자도 주시고 주말이었지만 조용해서 넘 좋았🙈 . . . . #주말 #데이트 #나들이 #가족데이트 #카페데이트 #김해카페 #삼계카페 #카페바스켓 #히말라야소금커피 #카페스타그램 #카페샷 #인증샷 #엄마와아들 #사랑스러운투샷 #행복한가족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스램 #가족셀카 #커플셀카 #부부셀카 #가족샷 #커플샷 #부부샷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가족일상 #육아맘 #육아맘일상 #애엄마일상
-
바다를 이렇게 좋아하다니...🤭
당일치기로 급 다녀온 속초, 몸은 고되지만 이렇게 좋아해주니 너무 행복하자나💗
2번째 생일 기념으로 조리원친구 유리와 다녀왔지요!
너희의 우정 늘 응원해✨
뽀시래기들 생일 축하해💖💖💖
#슌이의_두돌
#171122
- 바다를 이렇게 좋아하다니...🤭 당일치기로 급 다녀온 속초, 몸은 고되지만 이렇게 좋아해주니 너무 행복하자나💗 2번째 생일 기념으로 조리원친구 유리와 다녀왔지요! 너희의 우정 늘 응원해✨ 뽀시래기들 생일 축하해💖💖💖 #슌이의_두돌 #171122
+593ᴅᴀʏ❤
.
19개월의 반항
저상형침대 가드를 밟고 올라가서 중심을 잡는다..
엄만 유주니가 넘어질까 무서운데 혼자 해맑고 그러기있냐?😂😂
그와중에 하지말라니까 #검지손가락☝️ 치켜올려 흔들면서 no no no 하는너
웃겨죽겠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투쓰리포도 할줄알고 기특해
말이 트일라고 하는지 할말도많으시고🤭
.
.
+593ᴅᴀʏ❤ . 19개월의 반항 저상형침대 가드를 밟고 올라가서 중심을 잡는다.. 엄만 유주니가 넘어질까 무서운데 혼자 해맑고 그러기있냐?😂😂 그와중에 하지말라니까 #검지손가락☝️ 치켜올려 흔들면서 no no no 하는너 웃겨죽겠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투쓰리포도 할줄알고 기특해 말이 트일라고 하는지 할말도많으시고🤭 . .
#주말끝 
젤리달라고이쁘게말해도모자랄판에..^^
도하야 자세만말고 앞으로가라고😂
자는척하고 놀고잇으면 어쩌라구...
어제밤산책할정도로안춥더니 비가미친듯이오넹
#주말끝 젤리달라고이쁘게말해도모자랄판에..^^ 도하야 자세만말고 앞으로가라고😂 자는척하고 놀고잇으면 어쩌라구... 어제밤산책할정도로안춥더니 비가미친듯이오넹
#울집뚱띠원투
.
.
엄마가 미안
이쁘게 머리커트해주려는데
니가 난리치는바람에 쥐파먹어서 어쩔수없었엉
#거봉젤리
이마트24에서 판다고 시동생이 사다줌
일본직구어려워 못했는데 찌르는거 🐶신기함
맛은 쏘쏘
속아파서 잠안오는 이밤
입은 자꾸자꾸 매마르고;; 미치긋다
자고싶어 😭😭😭
#울집뚱띠원투 . . 엄마가 미안 이쁘게 머리커트해주려는데 니가 난리치는바람에 쥐파먹어서 어쩔수없었엉 #거봉젤리 이마트24에서 판다고 시동생이 사다줌 일본직구어려워 못했는데 찌르는거 🐶신기함 맛은 쏘쏘 속아파서 잠안오는 이밤 입은 자꾸자꾸 매마르고;; 미치긋다 자고싶어 😭😭😭
내 예쁜 개구쟁이💕
할미는 너 보는 낙으로 이 먼곳까지 오신단다
카메라 들면 알아서 브이하는 것도 이뻐죽는 할미 ㅋㅋㅋㅋ
.
.
#35개월아기 #집앞카페 #할미랑손녀 #할미사랑 #애엄마일상 #이쁜내새끼❤️ #딸램 #애스타그램 #데일리
내 예쁜 개구쟁이💕 할미는 너 보는 낙으로 이 먼곳까지 오신단다 카메라 들면 알아서 브이하는 것도 이뻐죽는 할미 ㅋㅋㅋㅋ . . #35개월아기 #집앞카페 #할미랑손녀 #할미사랑 #애엄마일상 #이쁜내새끼❤️ #딸램 #애스타그램 #데일리
⠀
⠀
오늘은 아빠생신 뿌라쓰 체꼬생일🍰
유하는 처음보는 #happybirthday🎈
영광입니다 yo❣︎ 알라뷰 내시키들ꈍ◡ꈍ𖤐
다시함번 생일튜카함니당 빰빠밤
.
.
#생일파티
#강아지랑아기랑
⠀
⠀ ⠀ 오늘은 아빠생신 뿌라쓰 체꼬생일🍰 유하는 처음보는 #happybirthday🎈 영광입니다 yo❣︎ 알라뷰 내시키들ꈍ◡ꈍ𖤐 다시함번 생일튜카함니당 빰빠밤 . . #생일파티 #강아지랑아기랑
_
우리 도련님 장가 간날♥️
넘 예쁜 동서랑 알콩달콩 잘 살아!👰🏻🤵🏻
진심으로 결혼 축하해 🤗
_
_
#도련님결혼식#축하해요
#예쁘다그램#신혼부부#웨딩
#부부#부부스타그램#새록새록
_ 우리 도련님 장가 간날♥️ 넘 예쁜 동서랑 알콩달콩 잘 살아!👰🏻🤵🏻 진심으로 결혼 축하해 🤗 _ _ #도련님결혼식#축하해요 #예쁘다그램#신혼부부#웨딩 #부부#부부스타그램#새록새록
원래계획은 간단하게 시장칼국수 먹고
예쁜카페가서 디저트먹기였는데 커피한모금 
마실 자리없이 배가 찢어지는줄,,🍜✨
원래계획은 간단하게 시장칼국수 먹고 예쁜카페가서 디저트먹기였는데 커피한모금 마실 자리없이 배가 찢어지는줄,,🍜✨
-
#주말 
#외식데이 🍽
#미감돈까스 에서 안 먹어본 돈까스 먹어보기😋
#아쿠아돈까스 요거슨 줌마취향저격🗯
#스벅쿠폰 꽁짜커피 좋으다 히힛 ☕🍰 먹고 쇼핑하고 커피타임도 갖고 
비가 와도 오늘 하루 잘 돌아댕겼눼👨‍👩‍👧💕 ㅡ
#모녀그램 #coffee #스벅 #별내맛집 #7살 #딸 #딸맘 #우리셋 #가족스타그램 #도치맘 #딸바보 #애엄마일상 #맘스타그램 #셀스타그램 #f4f #good #happy #daily #kidsgram #lovely #l4l #fam #사랑스러워 #행복 #먹방
- #주말 #외식데이 🍽 #미감돈까스 에서 안 먹어본 돈까스 먹어보기😋 #아쿠아돈까스 요거슨 줌마취향저격🗯 #스벅쿠폰 꽁짜커피 좋으다 히힛 ☕🍰 먹고 쇼핑하고 커피타임도 갖고 비가 와도 오늘 하루 잘 돌아댕겼눼👨‍👩‍👧💕 ㅡ #모녀그램 #coffee #스벅 #별내맛집 #7살 #딸 #딸맘 #우리셋 #가족스타그램 #도치맘 #딸바보 #애엄마일상 #맘스타그램 #셀스타그램 #f4f #good #happy #daily #kidsgram #lovely #l4l #fam #사랑스러워 #행복 #먹방
#이벤트는계속된다 
아직 #여보생일
언제끝나ㅋㅋ

어제,오늘 이어지는 모임들로
생일파티도 못했으니
초라도 불자♡
#이벤트는계속된다 아직 #여보생일 언제끝나ㅋㅋ 어제,오늘 이어지는 모임들로 생일파티도 못했으니 초라도 불자♡
-
야구 1도 모르지만,
잘해라 잘해라 ⚾️
- 야구 1도 모르지만, 잘해라 잘해라 ⚾️
🌱
요즘 이쁜짓 너무 잘하는 너 ❤

워터파크 이제 좀 즐기는군 😏
-
-
-
-
-
-
-
-
-
#50개월 #아기 #데일리 #일상 #줌마그램 #육아맘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애엄마일상 #소통 #좋아요 #가족여행 #평창 #돌고돌아온 #보람이있네 #좋다
🌱 요즘 이쁜짓 너무 잘하는 너 ❤ 워터파크 이제 좀 즐기는군 😏 - - - - - - - - - #50개월 #아기 #데일리 #일상 #줌마그램 #육아맘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애엄마일상 #소통 #좋아요 #가족여행 #평창 #돌고돌아온 #보람이있네 #좋다
20191117
피부미용 공부하러 왔지용♥️
인친님들 좋은 제품 알려 드리기 위해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제품 공부 하러 왔어용!
좋은 제품은 공유 해야 제 맛이쥬😍
아직 스킨로션에 정착 못하신분들 기다려주세요!
화학성분이 안들어가서 우리 아이들하고도 같이 쓸수 있어용!
공부 많이 하고 좋은 제품 자신있게 추천 드릴께요!
꿀 피부 되어 가고 있는 리블리맘☺️♥️
⠀⠀⠀⠀⠀⠀⠀⠀⠀⠀⠀⠀⠀⠀ ⠀⠀⠀⠀⠀⠀⠀⠀⠀⠀⠀⠀⠀⠀ ⠀⠀⠀⠀⠀⠀⠀⠀⠀⠀⠀⠀⠀⠀
오늘도 #happyday 💕
-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selfie#daily#프리렌서#모델#단발머리#똑단발#모델맘#아들넷맘#애넷맘#다둥이맘#젊줌마#꽃줌마#애엄마일상#맘스타그램#육아맘#육아#일상#소통#데일리#인친#선팔#맞팔
20191117 피부미용 공부하러 왔지용♥️ 인친님들 좋은 제품 알려 드리기 위해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제품 공부 하러 왔어용! 좋은 제품은 공유 해야 제 맛이쥬😍 아직 스킨로션에 정착 못하신분들 기다려주세요! 화학성분이 안들어가서 우리 아이들하고도 같이 쓸수 있어용! 공부 많이 하고 좋은 제품 자신있게 추천 드릴께요! 꿀 피부 되어 가고 있는 리블리맘☺️♥️ ⠀⠀⠀⠀⠀⠀⠀⠀⠀⠀⠀⠀⠀⠀ ⠀⠀⠀⠀⠀⠀⠀⠀⠀⠀⠀⠀⠀⠀ ⠀⠀⠀⠀⠀⠀⠀⠀⠀⠀⠀⠀⠀⠀ 오늘도 #happyday 💕 -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selfie#daily#프리렌서#모델#단발머리#똑단발#모델맘#아들넷맘#애넷맘#다둥이맘#젊줌마#꽃줌마#애엄마일상#맘스타그램#육아맘#육아#일상#소통#데일리#인친#선팔#맞팔
아빠한테 맡기고 혼자 나가야 해서 후딱 밥차려 애들 점심 먹이고..엘사, 안나를 두고 나왔다ㅋㅋㅋ😆 엄마에게 인사하고 유유히 떠나는 배 나온 쏘쿨 안나공쥬😍
.
.
#주말 #애엄마그램 #애엄마일상 #자매맘 #공주드레스 #겨울왕국 #유아반찬 #엄마표반찬 #맘스타그램 #자매스타그램 #엄마는바쁘다
아빠한테 맡기고 혼자 나가야 해서 후딱 밥차려 애들 점심 먹이고..엘사, 안나를 두고 나왔다ㅋㅋㅋ😆 엄마에게 인사하고 유유히 떠나는 배 나온 쏘쿨 안나공쥬😍 . . #주말 #애엄마그램 #애엄마일상 #자매맘 #공주드레스 #겨울왕국 #유아반찬 #엄마표반찬 #맘스타그램 #자매스타그램 #엄마는바쁘다
교회가는길에~~~!!
이제집에가는중~~~😁
오늘도좋은말씀으로샤워하고집에가는나!!
늘감사하는마음으로감사하며살기🙏🏻
좀쉬고할머니한테가서저녁먹고오자!!!
-
-
-
-
-
-
-
-
#주일예배 #추수감사절 #감사감사#딸래미그램#애엄마일상#일상기록#소통해요#부산맘#기장맘#좋아요그램#주말그램#딸맘#육아맘#예수님스타일#아웃겨😆#친구해요#일상스타그램
교회가는길에~~~!! 이제집에가는중~~~😁 오늘도좋은말씀으로샤워하고집에가는나!! 늘감사하는마음으로감사하며살기🙏🏻 좀쉬고할머니한테가서저녁먹고오자!!! - - - - - - - - #주일예배 #추수감사절 #감사감사#딸래미그램#애엄마일상#일상기록#소통해요#부산맘#기장맘#좋아요그램#주말그램#딸맘#육아맘#예수님스타일#아웃겨😆#친구해요#일상스타그램
⠀
일어나자마자 은행와서 호다닥 현금 인출해오기😍⠀⠀⠀
뽑아도 뽑아도 줄지 않는 뚠뚠이 통장이네유ㅎㅎ♥️
⠀⠀⠀
쫄보인 제가 어떻게 용기 내서 도전했는지
과거의 제가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자랑스럽기도 하도 그래요ㅎㅎ
⠀
지금은 디지털노마드 시대잖아요 !
⠀
어렸을 때부터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나만의 일을 하면서 내가 원하는 삶을 사는 것이 
저의 목표였어요ㅎㅎ
⠀
이제는 오프라인에서만 일을 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온라인 속을 조금만 관심있게 들여다봐도,
sns로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들을
살려서 일 할 수 있어요!
⠀
기회는 내가 잡는 것이고, 
인생 또한 내가 바꾸는 거잖아요 🙋🏻‍♀️
⠀
이렇게 핸드폰으로 마음껏 벌고 싶은 만큼 
벌 수 있는데 안할 이유가 없죠 히히
월급을 주급, 일급으로 받고 싶지 않으신가요 🤓
⠀
오전부터 많은 문의 감사드려요 ◡̈
잘 따라와주시는 우리 후배님들께도 늘 감사드리구요♥️
우리 연말까지 더 열심히해서 다 쓸어가자구요 !!
⠀⠀⠀
제제와 돈길 걸으실 분들은
프로필 오픈카톡으로 문의 주세요 🌟
⠀⠀⠀
⠀
⠀ 일어나자마자 은행와서 호다닥 현금 인출해오기😍⠀⠀⠀ 뽑아도 뽑아도 줄지 않는 뚠뚠이 통장이네유ㅎㅎ♥️ ⠀⠀⠀ 쫄보인 제가 어떻게 용기 내서 도전했는지 과거의 제가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자랑스럽기도 하도 그래요ㅎㅎ ⠀ 지금은 디지털노마드 시대잖아요 ! ⠀ 어렸을 때부터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나만의 일을 하면서 내가 원하는 삶을 사는 것이 저의 목표였어요ㅎㅎ ⠀ 이제는 오프라인에서만 일을 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온라인 속을 조금만 관심있게 들여다봐도, sns로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들을 살려서 일 할 수 있어요! ⠀ 기회는 내가 잡는 것이고, 인생 또한 내가 바꾸는 거잖아요 🙋🏻‍♀️ ⠀ 이렇게 핸드폰으로 마음껏 벌고 싶은 만큼 벌 수 있는데 안할 이유가 없죠 히히 월급을 주급, 일급으로 받고 싶지 않으신가요 🤓 ⠀ 오전부터 많은 문의 감사드려요 ◡̈ 잘 따라와주시는 우리 후배님들께도 늘 감사드리구요♥️ 우리 연말까지 더 열심히해서 다 쓸어가자구요 !! ⠀⠀⠀ 제제와 돈길 걸으실 분들은 프로필 오픈카톡으로 문의 주세요 🌟 ⠀⠀⠀ ⠀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