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다

#已发帖 198713
너무 무리했는지 결국 몸살이 승유 나롭시에 등원시키고 체크카드 있는줄 알고 집앞 병원갔더니 없어 집에다시백하고 이때까지 수액맞다 컴 백 했내요 ㅜ ㅜ 진짜 몸이라도 좀 튼튼함 좋겠다는 ㅜ. ㅜ 이웃님들도 몸살 조심하세요 
#수액#아프다#몸살#머리가너무아파#아직밥도못먹음#약까지처방#온몸에식은땀
너무 무리했는지 결국 몸살이 승유 나롭시에 등원시키고 체크카드 있는줄 알고 집앞 병원갔더니 없어 집에다시백하고 이때까지 수액맞다 컴 백 했내요 ㅜ ㅜ 진짜 몸이라도 좀 튼튼함 좋겠다는 ㅜ. ㅜ 이웃님들도 몸살 조심하세요 #수액#아프다#몸살#머리가너무아파#아직밥도못먹음#약까지처방#온몸에식은땀
#아프다
#발목  물리치료
#아프다 #발목 물리치료
오래되어 넘나 빈티지해진 울집 드라이플라워 교체를위해 건조기 들인이래로 다용도실에 짱박아둔 빨래건조대를 꺼내듭니다.ㅎㅎ쨍한 색감을 위해 오늘은 자연건조 대신 제습기의 힘을 빌려보며..집에서 별짓다하고있구나 생각도 듭니다..ㅎㅎ예쁜 색감을 기대하며^^ #드라이플라워#빨래건조대#제습기#소소한일상#예뻐져라#독감예방접종#아프다
오래되어 넘나 빈티지해진 울집 드라이플라워 교체를위해 건조기 들인이래로 다용도실에 짱박아둔 빨래건조대를 꺼내듭니다.ㅎㅎ쨍한 색감을 위해 오늘은 자연건조 대신 제습기의 힘을 빌려보며..집에서 별짓다하고있구나 생각도 듭니다..ㅎㅎ예쁜 색감을 기대하며^^ #드라이플라워#빨래건조대#제습기#소소한일상#예뻐져라#독감예방접종#아프다
병원밥 ㅎㅎ
짜장에 탕수육 근데 오징어 육개장은 내스타일은 아닌듯 ㅋ
#중식 #탕수육 #짜장 #병원밥 #잠심 #병원 #오징어 #단무지 #수술 #링거 #환자 #아프다 #진심 #짜장밥 #오징어탕수육 #푸드 #음식 #food #영양제
병원밥 ㅎㅎ 짜장에 탕수육 근데 오징어 육개장은 내스타일은 아닌듯 ㅋ #중식 #탕수육 #짜장 #병원밥 #잠심 #병원 #오징어 #단무지 #수술 #링거 #환자 #아프다 #진심 #짜장밥 #오징어탕수육 #푸드 #음식 #food #영양제
아파....ㅠㅠ

#왕따봉 #응급실 #아프다
아파....ㅠㅠ #왕따봉 #응급실 #아프다
퇴근후...어머니가 아프셔서..
급 휴무당김ㅠ
환절기...시르다...
#새벽 4시까지 뚠눈으로 있다가..
이제...괜찮으신가 하고 확인후 자려니....
갑자기....어디선가 깨개에엥~!!!!!!!!
이..싸아아한 느낌...
울캐리가 #아프다? #너도? 하아=3
엄니병원 -> 동물병원...
캐리병원 급검색 
#올바른동물병원 #과잉진료없음 #의사쌤완전친절
#대박추천병원 #동물병원 #암사동
#디스크초기진단 #약물치료 #착한가격
다행이구나ㅠㅠ 앞으로 너의 픽병원이다
그나저나....나..올해...#삼재맞지?
쉬는날마다.....#병원투어 
동물병원까지 투어하네..😭😭😭
퇴근후...어머니가 아프셔서.. 급 휴무당김ㅠ 환절기...시르다... #새벽 4시까지 뚠눈으로 있다가.. 이제...괜찮으신가 하고 확인후 자려니.... 갑자기....어디선가 깨개에엥~!!!!!!!! 이..싸아아한 느낌... 울캐리가 #아프다? #너도? 하아=3 엄니병원 -> 동물병원... 캐리병원 급검색 #올바른동물병원 #과잉진료없음 #의사쌤완전친절 #대박추천병원 #동물병원 #암사동 #디스크초기진단 #약물치료 #착한가격 다행이구나ㅠㅠ 앞으로 너의 픽병원이다 그나저나....나..올해...#삼재맞지? 쉬는날마다.....#병원투어 동물병원까지 투어하네..😭😭😭
.
얼마만에 운동인지
아들 어린이집 등원시키고 나도출석
아이고 팔다리어깨야😢
. 얼마만에 운동인지 아들 어린이집 등원시키고 나도출석 아이고 팔다리어깨야😢
🍃🐛 퇴근하구싶오 ,,,,,
🍃🐛 퇴근하구싶오 ,,,,,
등원준비 
입은 다물고 보자 ~~~
나도 엄마 까투리가 참 재밌더라 😍

우리 딸 머리 많이 길었네 ~~~ 찰랑찰랑💇‍♀️ #2017년생 #닭띠아기 #생후28개월차 #3살 #둘째 #딸 #등원전 #긴머리소녀 #얼집얼른가자 #엄마병원가야돼 #아프다 #아침에배만지니 #엄마왜그래이상해? #하는내딸 #배아프다니 #문질러준다 #내가하던거따라하는 #깜찍이
★나는 버리고 감동만 살린다★
.
몇일째 간호하느라 힘든 @rainbow_ssun 사랑해♥
출퇴근도장찍는 @meeesooooooooooook 고맙다🙆
.
@leeki._.hun 동생목사 기도받으니 다 나은것같지만 아직 많이 아픈건 사실~
.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시간은 지나서 사람을 남기는것!!!
. #nabiyaing#입원#수술#독하다#일주일버티다니#아프다#그래도#감사#회복#추노머리#지못미#감동이다#노원#상계#있을때잘해야지#건강합시다#일상#하루#오늘#소중함
★나는 버리고 감동만 살린다★ . 몇일째 간호하느라 힘든 @rainbow_ssun 사랑해♥ 출퇴근도장찍는 @meeesooooooooooook 고맙다🙆 . @leeki._.hun 동생목사 기도받으니 다 나은것같지만 아직 많이 아픈건 사실~ .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시간은 지나서 사람을 남기는것!!! . #nabiyaing#입원#수술#독하다#일주일버티다니#아프다#그래도#감사#회복#추노머리#지못미#감동이다#노원#상계#있을때잘해야지#건강합시다#일상#하루#오늘#소중함
어린이집에서 일찍 픽업해서 지우랑 데이트
엄마~ 태안이 엄마(지우 다음으로 마지막까지 어린이집에서 있는친구)보다 일찍 왔네요!!!😄
매일 차안에서 집으로 가는길에...
엄마!!! 지우~ 엄마 이쁘게 기다렸어요!!!
.
.
#맘이쿡 #아프다 #미안해😭 #많이먹어❤️
#워킹맘의비애 .
.
#베이비그램#베이비스타그램#아기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럽스타그램#원숭이띠아기#원숭이띠맘#육아#일상#소통#육아일기#성장일기#세젤예#세젤귀#내새끼#짱짱#귀여운#베이비#👶🏻
.
. 
#jiwooodiary#jiwooovideo#❤️
어린이집에서 일찍 픽업해서 지우랑 데이트 엄마~ 태안이 엄마(지우 다음으로 마지막까지 어린이집에서 있는친구)보다 일찍 왔네요!!!😄 매일 차안에서 집으로 가는길에... 엄마!!! 지우~ 엄마 이쁘게 기다렸어요!!! . . #맘이쿡 #아프다 #미안해😭 #많이먹어❤️ #워킹맘의비애 . . #베이비그램#베이비스타그램#아기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럽스타그램#원숭이띠아기#원숭이띠맘#육아#일상#소통#육아일기#성장일기#세젤예#세젤귀#내새끼#짱짱#귀여운#베이비#👶🏻 . . #jiwooodiary#jiwooovideo#❤️
팔이 넘 아파서
병원 와서 물리치료 받는중!!
테니스 엘보라는데
넘 아프다ㅠㅠ
팔이 넘 아파서 병원 와서 물리치료 받는중!! 테니스 엘보라는데 넘 아프다ㅠㅠ
엄마는 무섭다 ㅠㅠ
마음을다스리고 다시병원온다고했는데
병원갈 엄두가안남 ㅠㅜ
시와니아버님이 시와니 과일까지 다 깍아서냉장고에넣어놓고감ㅠㅜ

#이럴땐또쓸대가있네
#철없는아버님
#쓸모있을때도있습ㅋ
엄마는 무섭다 ㅠㅠ 마음을다스리고 다시병원온다고했는데 병원갈 엄두가안남 ㅠㅜ 시와니아버님이 시와니 과일까지 다 깍아서냉장고에넣어놓고감ㅠㅜ #이럴땐또쓸대가있네 #철없는아버님 #쓸모있을때도있습ㅋ
할로윈🎃👻
⠀
⠀
일할때 요롷게 소소하게 매장꾸미고
손님들 선물 챙겨두리는 재미에 일했엇는데
⠀
작지만 매장도 꾸미고 할로윈 느낌으로 간식 준비해둘게요🙋🏻‍♀️
⠀
어제 사탕 200개 준비해두고 오늘 매장 꾸미러가요
일단 병원부터 갔다가요😭😭😭😭
⠀
몸이나아지질 않아....🚑🚑🚑🚑
⠀
⠀
#할로윈#아르스노바#확장이전#아프다#독감아니길#주사맞앗자나#ㅠㅠㅠㅠ
할로윈🎃👻 ⠀ ⠀ 일할때 요롷게 소소하게 매장꾸미고 손님들 선물 챙겨두리는 재미에 일했엇는데 ⠀ 작지만 매장도 꾸미고 할로윈 느낌으로 간식 준비해둘게요🙋🏻‍♀️ ⠀ 어제 사탕 200개 준비해두고 오늘 매장 꾸미러가요 일단 병원부터 갔다가요😭😭😭😭 ⠀ 몸이나아지질 않아....🚑🚑🚑🚑 ⠀ ⠀ #할로윈#아르스노바#확장이전#아프다#독감아니길#주사맞앗자나#ㅠㅠㅠㅠ
집에가고싶다아악!!!!!!!!! 아프다아아악!!!!!!!
이제 병원이 싫다아아악!!!!!!!!!
집에가고싶다아악!!!!!!!!! 아프다아아악!!!!!!! 이제 병원이 싫다아아악!!!!!!!!!
⠀
숲체험 도시락&남편 아침도시락
⠀
아파도 무심한 남편 뭐이쁘다고 도시락까지
싸고 있나 싶다가도 김밥썰고 돈까스 튀기는 나..
맛있게들 먹어줘, 오랜만에 미니돈까스 귀염지네
⠀
이제 병원가야지😞

#도시락미션클리어
⠀ 숲체험 도시락&남편 아침도시락 ⠀ 아파도 무심한 남편 뭐이쁘다고 도시락까지 싸고 있나 싶다가도 김밥썰고 돈까스 튀기는 나.. 맛있게들 먹어줘, 오랜만에 미니돈까스 귀염지네 ⠀ 이제 병원가야지😞 #도시락미션클리어
#아프다 #술이문제다 휴
시크한 겨울여자,.,. 가 되고싶었던 한명
시크한 겨울여자,.,. 가 되고싶었던 한명
...............#❤
감기약이 이리 독한거였나...
힘들다...
그냥...
속이 아프다...
눈물은 왜이리 나는건지...
다...지워버려야지...
ㆍ
ㆍ
ㆍ
ㆍ
#수요일 #아침 #감기 #약 에 취해서
내..... #소중한 #행복한 #즐거운 #신나는 #없어서는안될
#눈물 나네....
#속 이 아리게 #아프다
이렇게까지 #속상할줄이야 .......
ㆍ
ㆍ
#왜그랬냐고 #왜 ............
ㆍ
ㆍ
#정든 #집 같은 #마음 #편안한 #출근 하던 그곳인데...
#원망 할거야 .... #미워할거야 ....
내속이 풀릴때까지.....
ㆍ
ㆍ
#이게뭐야 ......
너 하나땜에 왜 모두가 힘들어야해 ....
너.... 하나.......때문에.......
#일상 #소통 #데일리 #셀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ㆍ
ㆍ
ㆍ
그만 물어보세요...
전 아는게 없어요...
다시는 꺼내고싶지 않아요...
그냥...이제 그만.....
...............#❤ 감기약이 이리 독한거였나... 힘들다... 그냥... 속이 아프다... 눈물은 왜이리 나는건지... 다...지워버려야지... ㆍ ㆍ ㆍ ㆍ #수요일 #아침 #감기 #약 에 취해서 내..... #소중한 #행복한 #즐거운 #신나는 #없어서는안될 #눈물 나네.... #속 이 아리게 #아프다 이렇게까지 #속상할줄이야 ....... ㆍ ㆍ #왜그랬냐고 #왜 ............ ㆍ ㆍ #정든 #집 같은 #마음 #편안한 #출근 하던 그곳인데... #원망 할거야 .... #미워할거야 .... 내속이 풀릴때까지..... ㆍ ㆍ #이게뭐야 ...... 너 하나땜에 왜 모두가 힘들어야해 .... 너.... 하나.......때문에....... #일상 #소통 #데일리 #셀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ㆍ ㆍ ㆍ 그만 물어보세요... 전 아는게 없어요... 다시는 꺼내고싶지 않아요... 그냥...이제 그만.....
#감기조심😷 #감기 #아프다 #학교등교중 감기 너무 심하네...ㅠㅠ
#감기조심😷 #감기 #아프다 #학교등교중 감기 너무 심하네...ㅠㅠ
....
두번째로 간 괌이당.

날씨 기가막혔구요.

내 몸상태도 기가막혔구여... 세상에 말도안돼게 여행가서 아프냐... 은빛이한테 미얀해 죽것다 ㅡ.ㅡ

갈수록 달덩이가 되간다

완성형달덩이 거의 다 돼간다

첨 만날때가 저정도 살 쪘을때였는데

빠졌을때보단 지금이 더 이쁘다

근데 몸이 무거워그런가 많이

개을러진거같다 ㅡ.ㅡ

이제 체력관리하자 ~~ ㅋㅋ

#괌 
#guam 
#여행 
#날씨 
#해외여행 
#아프다 
#뒤질뻔 
#달덩이 
#또가야지 
#그럼20000
.... 두번째로 간 괌이당. 날씨 기가막혔구요. 내 몸상태도 기가막혔구여... 세상에 말도안돼게 여행가서 아프냐... 은빛이한테 미얀해 죽것다 ㅡ.ㅡ 갈수록 달덩이가 되간다 완성형달덩이 거의 다 돼간다 첨 만날때가 저정도 살 쪘을때였는데 빠졌을때보단 지금이 더 이쁘다 근데 몸이 무거워그런가 많이 개을러진거같다 ㅡ.ㅡ 이제 체력관리하자 ~~ ㅋㅋ #괌 #guam #여행 #날씨 #해외여행 #아프다 #뒤질뻔 #달덩이 #또가야지 #그럼20000
갤럭시s10 후면카메라 클라스, 사람을 바꿔놔요~
요새 죽만먹었더니 물려버린다😒😒 소고기먹고싶다ㅜ소고기😒😒 다음주에 위내시경보러가기전깐 그래도 자극적인거 피하고꙼̈ 되도록이면 죽먹어야한단다😒😒 소고𓅿𓂭 갈아먹어도되낭.... 😓😓 #위염#장염#극혐#살려줘#아프다#셀피#샐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인스타데일리#데일리그램#소통#육아#유아맘#완도#소통
갤럭시s10 후면카메라 클라스, 사람을 바꿔놔요~ 요새 죽만먹었더니 물려버린다😒😒 소고기먹고싶다ㅜ소고기😒😒 다음주에 위내시경보러가기전깐 그래도 자극적인거 피하고꙼̈ 되도록이면 죽먹어야한단다😒😒 소고𓅿𓂭 갈아먹어도되낭.... 😓😓 #위염#장염#극혐#살려줘#아프다#셀피#샐스타그램#다이어트그램#인스타데일리#데일리그램#소통#육아#유아맘#완도#소통
이 날 이었나,
벚꽃이 피던 그날이,
-
-
#울지마라 #아프다
이 날 이었나, 벚꽃이 피던 그날이, - - #울지마라 #아프다
감기조심하세요 🤧😷🤒
퉁퉁붓고, 목은걸걸, 할아버지기침 😭
감기한번 안걸리는 튼튼이 박인인데, 늙으니 바로 골골💀 
약을 몇번이나 지어먹는건지 💊
#아프다 #감기 #감기무서워 #감기조심
감기조심하세요 🤧😷🤒 퉁퉁붓고, 목은걸걸, 할아버지기침 😭 감기한번 안걸리는 튼튼이 박인인데, 늙으니 바로 골골💀 약을 몇번이나 지어먹는건지 💊 #아프다 #감기 #감기무서워 #감기조심
⠀
객지나와 아프니깐
개서럽 😣
운동도 많이하고 영양제 한주먹먹는데
힝 🤷🏻‍♀️
⠀
⠀
#아프다 #자꾸몹쓸병 #잠도안온다 #터가안맞다 #관종
#아플꺼면살이나빠지지 #누가아픈사람이라긋노 😥
⠀
⠀
⠀ 객지나와 아프니깐 개서럽 😣 운동도 많이하고 영양제 한주먹먹는데 힝 🤷🏻‍♀️ ⠀ ⠀ #아프다 #자꾸몹쓸병 #잠도안온다 #터가안맞다 #관종 #아플꺼면살이나빠지지 #누가아픈사람이라긋노 😥 ⠀ ⠀
굿바이..싸이월드...👋
나의 20대가 고스란히 담긴 싸이월드가 없어질꺼라니..오랜만에 들어가보니 그시절의 나는 카메라를 좋아했고, 무슨 근자감인지 셀카찍는것도 좋아했구나.. .
무지개 다리를 건넌 단비와 아지까지..
보고싶고 그립다..내 강아지들..그리고 그때의 나도...😭
여기에 다시 기록하기.. #좋았으면#추억이고#나빴으면#기억이다#온통추억뿐#잘가싸이야#단비랑아지#다음생에도#엄마랑함께하자#이별은#아프다#내눈썹은#갈매기
굿바이..싸이월드...👋 나의 20대가 고스란히 담긴 싸이월드가 없어질꺼라니..오랜만에 들어가보니 그시절의 나는 카메라를 좋아했고, 무슨 근자감인지 셀카찍는것도 좋아했구나.. . 무지개 다리를 건넌 단비와 아지까지.. 보고싶고 그립다..내 강아지들..그리고 그때의 나도...😭 여기에 다시 기록하기.. #좋았으면#추억이고#나빴으면#기억이다#온통추억뿐#잘가싸이야#단비랑아지#다음생에도#엄마랑함께하자#이별은#아프다#내눈썹은#갈매기
#감기 #비염 #아프다 #김치 볶음밥 #공주님❤️ #최고 
김치 볶음밥 먹고 싶다니까 해주시는 공주님❤️❤️ 짱 맛있당!!
#감기 #비염 #아프다 #김치 볶음밥 #공주님❤️ #최고 김치 볶음밥 먹고 싶다니까 해주시는 공주님❤️❤️ 짱 맛있당!!
몸이많이안좋네...
.
.
.
. .#아프다 #아파 #몸도마음도
몸이많이안좋네... . . . . .#아프다 #아파 #몸도마음도
.
2019.10.22

운동 끝나고 또 볼링치러ㅋㅋㅋㅋㅋ

오늘은 정기권 결제 했으니

다음에는 볼링화 구매해야지😄

#오늘도 #운동 #끝나고 #볼링 #팔이 #아프다 #그래도 #재밌음 #ㅋㅋㅋㅋㅋ #볼링에 #빠진 #사람 #대천볼링장 #서해볼링장 #볼링장 #락볼링장
. 2019.10.22 운동 끝나고 또 볼링치러ㅋㅋㅋㅋㅋ 오늘은 정기권 결제 했으니 다음에는 볼링화 구매해야지😄 #오늘도 #운동 #끝나고 #볼링 #팔이 #아프다 #그래도 #재밌음 #ㅋㅋㅋㅋㅋ #볼링에 #빠진 #사람 #대천볼링장 #서해볼링장 #볼링장 #락볼링장
감기가 와서 몸을 움직일수가 없어 가까운 동네 병원에 갔다가 하루치 약을먹고도 힘들어서 아산병원에 가보니 폐렴; #아프다 #감기아닌 #폐렴 #약많기도하다 #한국인의사망원인4위
#괜찮다 #아플때는마니외로워 #인친분들건강조심하세요 #1일1게시실패
감기가 와서 몸을 움직일수가 없어 가까운 동네 병원에 갔다가 하루치 약을먹고도 힘들어서 아산병원에 가보니 폐렴; #아프다 #감기아닌 #폐렴 #약많기도하다 #한국인의사망원인4위 #괜찮다 #아플때는마니외로워 #인친분들건강조심하세요 #1일1게시실패
.
밤샘청소
밤샘정리로
지친나에게
필굿~~~
.
.
쉬고싶다
하루도못쉬고
후들거린다
.
다인터넷으로
처리중인데
뭐안되는것도
많고.. .
짱
나
. 밤샘청소 밤샘정리로 지친나에게 필굿~~~ . . 쉬고싶다 하루도못쉬고 후들거린다 . 다인터넷으로 처리중인데 뭐안되는것도 많고.. . 짱 나
#아프다 ~보호대 깜빡한 사이에 ㅠㅠ
#축구하는엄마⚽️ #일상
#아프다 ~보호대 깜빡한 사이에 ㅠㅠ #축구하는엄마⚽️ #일상
.
겨우 넘기는 미역국밥....
이러다 몸이 녹아내리겠어..
서럽다 😭
. 겨우 넘기는 미역국밥.... 이러다 몸이 녹아내리겠어.. 서럽다 😭
결국 링겔투혼
다 나을 즈음 비타민이랑 영양제..
살아나니 셀카 ㅋㅋ .
.
.
#몸살#워킹맘#아파서도안된다#일상#힘들다#아프다#굳세어라#엄마#베이비#ootd#f4f#몸보신#맛집#고기#장어#먹고싶다#곧#go
울혀노 강아지 느므 좋아한다ㅎ
길가다 쫒아가고 외할미가 같이 안가주면 울고ㅋㅋ 혀노가 안고 뽀뽀하고 난리다~귀여운 혀노♡
#놀터에서#강아지#다행히순함
#혀노도순함#빤히쳐도보네
#귀여운내새끼#혀노일상#외할미찍사
#외할미육아중#혀노스타그램
#엄마는디스크중#아프다
울혀노 강아지 느므 좋아한다ㅎ 길가다 쫒아가고 외할미가 같이 안가주면 울고ㅋㅋ 혀노가 안고 뽀뽀하고 난리다~귀여운 혀노♡ #놀터에서#강아지#다행히순함 #혀노도순함#빤히쳐도보네 #귀여운내새끼#혀노일상#외할미찍사 #외할미육아중#혀노스타그램 #엄마는디스크중#아프다
힘들다 아프다 우울하다
무기력하다
.
.
.
#무기력 #우울 #힘들다 #아프다 #조금많이
힘들다 아프다 우울하다 무기력하다 . . . #무기력 #우울 #힘들다 #아프다 #조금많이
.
괜차나 잘될꺼야🥺
하나가 풀리면 하나가 꼬이는,
아, 왜그런거지? 왜..왜?
.
이번쥬 빨리 지나가자요ㅠ
.
요즘 수십통의 전화음과 전화통화가
태교가 되어버린..웃짜야 너므 미안해😢😢
.
같이 고민해쥬고 걱정해준 지인들 고마바요ㅠ
#임산부 #지침 #편두통 #핸드폰던져버리고싶다
. 괜차나 잘될꺼야🥺 하나가 풀리면 하나가 꼬이는, 아, 왜그런거지? 왜..왜? . 이번쥬 빨리 지나가자요ㅠ . 요즘 수십통의 전화음과 전화통화가 태교가 되어버린..웃짜야 너므 미안해😢😢 . 같이 고민해쥬고 걱정해준 지인들 고마바요ㅠ #임산부 #지침 #편두통 #핸드폰던져버리고싶다
new tatoo💫#새로운 # 타투 #new # tattoo #아프다 #이쁘다 #만족
new tatoo💫#새로운 # 타투 #new # tattoo #아프다 #이쁘다 #만족
삼백년만에 잡은 악기...
악기를 해도 될까?하는 마음에 한번 해봤는데 역시나 후회 아직은 좀 참자...실기 얼마 안남았는데ㅠㅠㅠㅠㅠ클랐다😭
.
.
.
#악기 #비올라 #음악 #손다침 #악기안한지 #삼백년 #아프다 #실기 #얼마안남았네 #클라따 #치료우선 #화이팅💪 #일상스타그램 #일상 #사진 #사진스타그램 #대전 #소통 #dm #다렉 #다렉환영#팔로우 #follow #선팔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댓글 #댓글반사
삼백년만에 잡은 악기... 악기를 해도 될까?하는 마음에 한번 해봤는데 역시나 후회 아직은 좀 참자...실기 얼마 안남았는데ㅠㅠㅠㅠㅠ클랐다😭 . . . #악기 #비올라 #음악 #손다침 #악기안한지 #삼백년 #아프다 #실기 #얼마안남았네 #클라따 #치료우선 #화이팅💪 #일상스타그램 #일상 #사진 #사진스타그램 #대전 #소통 #dm #다렉 #다렉환영#팔로우 #follow #선팔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댓글 #댓글반사
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ㄲ  사랑니뭐야ㅋㄱㅋㄲㄱㅋㅋㄱㅋㅋ
.
.
.
.
.
.
.
.
.
.
.
#사랑니  #아프다 #배고팡
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ㄲ 사랑니뭐야ㅋㄱㅋㄲㄱㅋㅋㄱㅋㅋ . . . . . . . . . . . #사랑니 #아프다 #배고팡
나 아직 성장기야🙆‍♀️
지원언니랑 독감주사 맞고 텐텐얻고 
마카롱 냠냠
독감 주사 맞으세요오~
.
.
#독감주사#예방접종#아프다
#은찬아#놀려서미안해
#맘마먹고쫓아버려
#텐텐츄정
#마카롱#할로윈#호박
#halloween
#브릴랑마카롱
#공덕#마포
나 아직 성장기야🙆‍♀️ 지원언니랑 독감주사 맞고 텐텐얻고 마카롱 냠냠 독감 주사 맞으세요오~ . . #독감주사#예방접종#아프다 #은찬아#놀려서미안해 #맘마먹고쫓아버려 #텐텐츄정 #마카롱#할로윈#호박 #halloween #브릴랑마카롱 #공덕#마포
커터칼에 손톱이 나갔다. 
맨날 행사 전에 다치는 듯..😥
.
.
.
.
.
#야근 #늦은퇴근 #정시퇴근하고싶다 #😥 #다친손으로 #담주수업준비 #손톱이 #아프다 #😱
커터칼에 손톱이 나갔다. 맨날 행사 전에 다치는 듯..😥 . . . . . #야근 #늦은퇴근 #정시퇴근하고싶다 #😥 #다친손으로 #담주수업준비 #손톱이 #아프다 #😱
몸살 읏춧추😢😢😢
.
.
.
#몸살 #아프다
몸살 읏춧추😢😢😢 . . . #몸살 #아프다
#중성화수술#아프다#낑낑

팥죽이 중성화수술했어요
당일날밤 아파서 낑낑대는 모습에
맘이 넘 아팠어요😭
건강하게 오래함께살자 팥죽아♡
_
#넥카라때문에#집에못들어감#아푸지마#팥죽이#공주님이에요#포메라니안
#중성화수술#아프다#낑낑 팥죽이 중성화수술했어요 당일날밤 아파서 낑낑대는 모습에 맘이 넘 아팠어요😭 건강하게 오래함께살자 팥죽아♡ _ #넥카라때문에#집에못들어감#아푸지마#팥죽이#공주님이에요#포메라니안
기억으로 추억할 수 있는 당신
: 더 열정적이고 애틋하게_
#글귀스타그램 #글귀 #이별 #비극 #사랑 #아프다
기억으로 추억할 수 있는 당신 : 더 열정적이고 애틋하게_ #글귀스타그램 #글귀 #이별 #비극 #사랑 #아프다
손톱뿌러진기념
손톱뿌러진기념
내 보물들~
사랑한다 
우리 아프지말고 건강하고 해피하게 살자
#아들셋맘#수원맘#일하는엄마#아프다#건강해지자
내 보물들~ 사랑한다 우리 아프지말고 건강하고 해피하게 살자 #아들셋맘#수원맘#일하는엄마#아프다#건강해지자
#피어싱 #두개 #한번에 #아프다
음료가 너무 이뻐서 샀당ㅎㅎ
원본으로 올립니다~~💕
.
.
.
.
.
이름은 오로라시리즈!! 존맛💕💕
#서면 #삼정타워 #더엘리
음료가 너무 이뻐서 샀당ㅎㅎ 원본으로 올립니다~~💕 . . . . . 이름은 오로라시리즈!! 존맛💕💕 #서면 #삼정타워 #더엘리
음료가 너무 이뻐서 샀당ㅎㅎ
원본으로 올립니다~~💕
.
.
.
.
.
이름은 오로라시리즈!! 존맛💕💕
#서면 #삼정타워 #더엘리
음료가 너무 이뻐서 샀당ㅎㅎ 원본으로 올립니다~~💕 . . . . . 이름은 오로라시리즈!! 존맛💕💕 #서면 #삼정타워 #더엘리
음료가 너무 이뻐서 샀당ㅎㅎ
원본으로 올립니다~~💕
.
.
.
.
.
이름은 오로라시리즈!! 존맛💕💕
#서면 #삼정타워 #더엘리
음료가 너무 이뻐서 샀당ㅎㅎ 원본으로 올립니다~~💕 . . . . . 이름은 오로라시리즈!! 존맛💕💕 #서면 #삼정타워 #더엘리
너한텐 그냥 나는 친구였던거네.
너한텐 그냥 나는 친구였던거네.
샤워하러 욕실
들어갔다가 발라당
넘어져서..
턱 나가고..(턱주가리 나갔어요ㅠㅠ)
가슴 갈비뼈 금가고....
기침도 못하고 코도 못 풀고
오른손도 못 쓰겠고..
매운거 먹지도..
못하는.. 나는..
신전 떡볶이는 왜 사온거냐?
근데.. 명지신전떡볶이는 맛집이다~
차라리 코 뻥 뚫리는
약을 사던지하지..
떡볶이 두개먹고..
한시간째.. 헥헥 거린다..
그래도 맛집이다~
숨쉴때마다.. 아픈데..
더 아프다.. 판단 미쓰..
멍청한거야..
ㅡㅡㅡㅡ
#갈비뼈금감#맵다#떡볶이#콧물찔찔
#코막힘#숨쉬기더힘듦#아파라#부산
#명지오션시티#발라당#맨날넘어지는뇨자
#진통제#안아픈척하지만#사실#진짜
#아프다#턱#턱주가리
샤워하러 욕실 들어갔다가 발라당 넘어져서.. 턱 나가고..(턱주가리 나갔어요ㅠㅠ) 가슴 갈비뼈 금가고.... 기침도 못하고 코도 못 풀고 오른손도 못 쓰겠고.. 매운거 먹지도.. 못하는.. 나는.. 신전 떡볶이는 왜 사온거냐? 근데.. 명지신전떡볶이는 맛집이다~ 차라리 코 뻥 뚫리는 약을 사던지하지.. 떡볶이 두개먹고.. 한시간째.. 헥헥 거린다.. 그래도 맛집이다~ 숨쉴때마다.. 아픈데.. 더 아프다.. 판단 미쓰.. 멍청한거야.. ㅡㅡㅡㅡ #갈비뼈금감#맵다#떡볶이#콧물찔찔 #코막힘#숨쉬기더힘듦#아파라#부산 #명지오션시티#발라당#맨날넘어지는뇨자 #진통제#안아픈척하지만#사실#진짜 #아프다#턱#턱주가리
.
기운이 없다.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단다.
늙었나 보다...ㅜㅜ
#병원#주사#링거
#기침#코막힘#면역력저하
#얼굴#표정#어쩔거야#아프다
#몸에힘이없다.🥺
. 기운이 없다.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단다. 늙었나 보다...ㅜㅜ #병원#주사#링거 #기침#코막힘#면역력저하 #얼굴#표정#어쩔거야#아프다 #몸에힘이없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