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과

#已发帖 46
20191005

#지상군 페스티벌 #아빠없는 주말 #아이넷과 시간보내기 #아들아 7년남았다 #체험은 줄서다 못하기 #장비시연에 뜀박질 #만날보는거 다시봐도 멋있다 #대한민국 육군 #대한민국 공군 #대한민국 해군 #모두 감사합니다 #멋진 군인들이 지켜주니 덕분에  두발 뻗고 편히 잡니다♥ #아이넷엄마 #워킹맘 #소통 #아이넷그램 #아들둘 #딸둘 #힘들지만 #힘내자
20191005 #지상군 페스티벌 #아빠없는 주말 #아이넷과 시간보내기 #아들아 7년남았다 #체험은 줄서다 못하기 #장비시연에 뜀박질 #만날보는거 다시봐도 멋있다 #대한민국 육군 #대한민국 공군 #대한민국 해군 #모두 감사합니다 #멋진 군인들이 지켜주니 덕분에 두발 뻗고 편히 잡니다♥ #아이넷엄마 #워킹맘 #소통 #아이넷그램 #아들둘 #딸둘 #힘들지만 #힘내자
가족여행 세번째(테디베어박물관)

#교원드림센터 #조식 #테디베어박물관 #테디베어들과 신라여행 #사랑스럽 #태풍땜시 #집에가기 #아이넷과 여행하기 #사진만 백만장 #너희들이 즐거우면 나도 즐겁다 #워킹맘 #힐링 #네아이엄빠 #힘내자 #화이팅
분명 케익을 두조각 샀는데 한입도 못먹어봐서 무슨 맛인지도 모름😂 
#아이넷과
#코로마심
#아니코로도못마심😂
#카페웨더
분명 케익을 두조각 샀는데 한입도 못먹어봐서 무슨 맛인지도 모름😂 #아이넷과 #코로마심 #아니코로도못마심😂 #카페웨더
우리집 공주님둘_
등원전에 가인이 혼내고 울려 보낸게 맘에 걸려 기분풀어줄겸 장난감 가게 들러 샤샤샥 기분 풀어드리고~ 
지아만나 데이트 한날~ 
근데 카페에서 가인이는 잠만자니 사진이 없구나.. 벌써부터 잠을 못이기시는 우리 잠공주 ㅜㅜ 어쩌니...
다음주 부터는 좀 달려봐야 할텐데... #사무실 #땡땡이치고 쉬는날 #아이넷과 데이트 #시원한냉면이땡기던날#임산부#가둥이#여신드레스#여아드레스#공주님#분당카페#딸#내사랑💕 
#이사일주일전#출산42일전#힘내자얍!
우리집 공주님둘_ 등원전에 가인이 혼내고 울려 보낸게 맘에 걸려 기분풀어줄겸 장난감 가게 들러 샤샤샥 기분 풀어드리고~ 지아만나 데이트 한날~ 근데 카페에서 가인이는 잠만자니 사진이 없구나.. 벌써부터 잠을 못이기시는 우리 잠공주 ㅜㅜ 어쩌니... 다음주 부터는 좀 달려봐야 할텐데... #사무실 #땡땡이치고 쉬는날 #아이넷과 데이트 #시원한냉면이땡기던날#임산부#가둥이#여신드레스#여아드레스#공주님#분당카페#딸#내사랑💕 #이사일주일전#출산42일전#힘내자얍!
이사 오고 난후
우울해질 틈이 없다
⠀⠀⠀⠀⠀⠀⠀⠀⠀⠀⠀⠀⠀⠀⠀⠀⠀
입맛도, 마음도 맞는 친구들이
있다는건 참 복인것 같다.
⠀⠀⠀⠀⠀⠀⠀⠀⠀⠀⠀⠀⠀⠀⠀⠀⠀
오늘의요리 협찬❛ 기은이어무니❜
쭈꾸미볶음,병어회무침,병어회
오늘도 감사히 한잔 했습니다
⠀⠀⠀⠀⠀⠀⠀⠀⠀⠀⠀⠀⠀⠀⠀⠀⠀
#동네주민 #봉계동주민 #술안주
이사 오고 난후 우울해질 틈이 없다 ⠀⠀⠀⠀⠀⠀⠀⠀⠀⠀⠀⠀⠀⠀⠀⠀⠀ 입맛도, 마음도 맞는 친구들이 있다는건 참 복인것 같다. ⠀⠀⠀⠀⠀⠀⠀⠀⠀⠀⠀⠀⠀⠀⠀⠀⠀ 오늘의요리 협찬❛ 기은이어무니❜ 쭈꾸미볶음,병어회무침,병어회 오늘도 감사히 한잔 했습니다 ⠀⠀⠀⠀⠀⠀⠀⠀⠀⠀⠀⠀⠀⠀⠀⠀⠀ #동네주민 #봉계동주민 #술안주
키즈카페 오자면서 왜 키즈카페에서 다 슬라임으로 노는건데ㅎㅎ 집에서 해도 되잖아!ㅎㅎ
#대야동 #언니네 #바나나달 #혼자서 
#아이넷과
키즈카페 오자면서 왜 키즈카페에서 다 슬라임으로 노는건데ㅎㅎ 집에서 해도 되잖아!ㅎㅎ #대야동 #언니네 #바나나달 #혼자서 #아이넷과
재영아...넌 무슨 생각으로 항상 웃니??😊
우리 재영인 모든사람들이 쳐다보고 눈만 마주쳐도 모두 웃어준다😁
사람들이 모두들 "아이가 배속에 있을때 마니 웃으셨나봐요^^"라고 물어 보신다!!
사실 그때는 아이셋이랑 치열하게 육아중이어서 그리 웃고만 있지는 않았을땐데..라며 갸우뚱하지만..한편으로 생각했을땐..그때가 내 38년동안에 가장 행복한 순간이 아니었나 생각한다😍
아이들과 울고 웃고 울그락 불그락 하지만..지금아니면 볼수없는것들이기에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아이들의 웃음을 통해서 내가 치유 받는것 같아 아이들에게 더욱 감사하고 고맙다☺
앞으로 더 사랑해 줘야지😚
라며 반성하지만..
낼아침엔 또 소리지르겠지??😋
#아이넷과 남푠이 잠든 시간이 내 자유시간
#오늘도 고단했다
#그래도 빨리 자기 싫오 ㅋㅋ
#낼 런치는 뭐 싸주냐?ㅠㅜ
#셋 데리곤 어딜 갈까?
#드롭,픽업전쟁 ^^;;
재영아...넌 무슨 생각으로 항상 웃니??😊 우리 재영인 모든사람들이 쳐다보고 눈만 마주쳐도 모두 웃어준다😁 사람들이 모두들 "아이가 배속에 있을때 마니 웃으셨나봐요^^"라고 물어 보신다!! 사실 그때는 아이셋이랑 치열하게 육아중이어서 그리 웃고만 있지는 않았을땐데..라며 갸우뚱하지만..한편으로 생각했을땐..그때가 내 38년동안에 가장 행복한 순간이 아니었나 생각한다😍 아이들과 울고 웃고 울그락 불그락 하지만..지금아니면 볼수없는것들이기에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아이들의 웃음을 통해서 내가 치유 받는것 같아 아이들에게 더욱 감사하고 고맙다☺ 앞으로 더 사랑해 줘야지😚 라며 반성하지만.. 낼아침엔 또 소리지르겠지??😋 #아이넷과 남푠이 잠든 시간이 내 자유시간 #오늘도 고단했다 #그래도 빨리 자기 싫오 ㅋㅋ #낼 런치는 뭐 싸주냐?ㅠㅜ #셋 데리곤 어딜 갈까? #드롭,픽업전쟁 ^^;;
1박2일♡
글애도 있는게 나은 신랑님들🤣😭😂
고생했다..ㅎ
#캠핑친구#캠핑가족#겨울캠핑
#여자둘이서👭 #아이넷과
#정신없지만#이또한#추억이지요😊
1박2일♡ 글애도 있는게 나은 신랑님들🤣😭😂 고생했다..ㅎ #캠핑친구#캠핑가족#겨울캠핑 #여자둘이서👭 #아이넷과 #정신없지만#이또한#추억이지요😊
너흰 겨울방학놀이중
엄마는 겨울방학 특훈중
그래도 키.카가 있어서 다행

#나홀로육아👏#아이넷과 놀아주는방법😎#키카만세🙌 #돈만있음돼🤗 #막내백번째삐지는중🤬#키카평일무제한#3시간째기다림💤 #옥계산동키카#점핑붐무제한
너흰 겨울방학놀이중 엄마는 겨울방학 특훈중 그래도 키.카가 있어서 다행 #나홀로육아👏#아이넷과 놀아주는방법😎#키카만세🙌 #돈만있음돼🤗 #막내백번째삐지는중🤬#키카평일무제한#3시간째기다림💤 #옥계산동키카#점핑붐무제한
엄마가 아프다면서 스스로 도와주는 예쁜딸.  #제나피곤 #아침일찍 #오늘도화이팅 #육아맘 #아이넷과
엄마가 아프다면서 스스로 도와주는 예쁜딸. #제나피곤 #아침일찍 #오늘도화이팅 #육아맘 #아이넷과
카페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포스코 월포 수련관 좋아보이던데
남편한테 예약되는지 물어보고
애들 놀기 좋아보이는 오도리 해수욕장 찾아 갔다😊
누군가 놔둔 모래놀이로 아이들 셋은 즐겁게 놀고
막둥이는 분유라떼먹으며 그늘에서 구경하기😊

#워니혀니자매네 #이종사촌 #주니서희남매네 #오도리해수욕장 #모래놀이 #게잡기 #유치원방학
#울엄마아빠랑 #아이넷과 #전부내앤줄
카페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포스코 월포 수련관 좋아보이던데 남편한테 예약되는지 물어보고 애들 놀기 좋아보이는 오도리 해수욕장 찾아 갔다😊 누군가 놔둔 모래놀이로 아이들 셋은 즐겁게 놀고 막둥이는 분유라떼먹으며 그늘에서 구경하기😊 #워니혀니자매네 #이종사촌 #주니서희남매네 #오도리해수욕장 #모래놀이 #게잡기 #유치원방학 #울엄마아빠랑 #아이넷과 #전부내앤줄
헬로키티아일랜드 , 화덕피자,제주민속오일시장
여전히 애넷은 어렵지만 그래도 오늘부터는 돌아다니기시작함^^ 아린이감기가어여나아야될텐데ㅜ
#제주도3일째
#제주도3주살기
#아이넷과 어른셋
헬로키티아일랜드 , 화덕피자,제주민속오일시장 여전히 애넷은 어렵지만 그래도 오늘부터는 돌아다니기시작함^^ 아린이감기가어여나아야될텐데ㅜ #제주도3일째 #제주도3주살기 #아이넷과 어른셋
.
즐거운주우말🤗
우리집 삼형제와, 지아데리고 키카❤
예준이가 쩨일 큰오빠라고
지아도 잘 데리고다니고, 잘놀아주고
밥먹고 시청놀이터가서 한바탕놀고~
엄마없이도 씐이나게 잘놀은지아👧
다음에 이모랑 오빠야들이랑 또노루자😙
.
#아이넷과#주말#키즈카페#조은아이#키즈스타그램#줌마그램#삼형제맘#홍일점지아#오빠들과#함께#첫키즈카페#토요일#귀여운아이들
. 즐거운주우말🤗 우리집 삼형제와, 지아데리고 키카❤ 예준이가 쩨일 큰오빠라고 지아도 잘 데리고다니고, 잘놀아주고 밥먹고 시청놀이터가서 한바탕놀고~ 엄마없이도 씐이나게 잘놀은지아👧 다음에 이모랑 오빠야들이랑 또노루자😙 . #아이넷과#주말#키즈카페#조은아이#키즈스타그램#줌마그램#삼형제맘#홍일점지아#오빠들과#함께#첫키즈카페#토요일#귀여운아이들
제주도 가고싶다~~
제주도에서 물 건너온
오메기떡이나 먹어야지~~ 내년 봄을 기다리며ㅋㅋ

#제주도 #오메기떡 #한라청정 #한라청정오메기떡 #방앗간집며느리 #근데 #떡을안좋아해 #내년봄에 #결기여행 #제주도로 #아이넷과 #빡센여행 #계획중 #돈마니벌어야지 #빡센엄마
#토요일오후 #가을햇살 #다둥이들 #조카딸 #아이넷과 #위봉산성 #위봉폭포 #즐거이 #보낸오후  전주살믄서 항상 멀리서보기만했던위봉폭포...첨으로가까이가서본듯...계단이참힘겨웠지만..내려오는폭포수가 가슴까지시원하게해준날^^비온뒤라더맑았던듯~😊
#토요일오후 #가을햇살 #다둥이들 #조카딸 #아이넷과 #위봉산성 #위봉폭포 #즐거이 #보낸오후 전주살믄서 항상 멀리서보기만했던위봉폭포...첨으로가까이가서본듯...계단이참힘겨웠지만..내려오는폭포수가 가슴까지시원하게해준날^^비온뒤라더맑았던듯~😊
하나라도 올리고 가자
사진은 여유로워 보이네
.
.
.
#선셋 #사이판 #pic
#아이넷과 #고행중
하나라도 올리고 가자 사진은 여유로워 보이네 . . . #선셋 #사이판 #pic #아이넷과 #고행중
#아이넷과 #주말보내기 #덕진공원 #오리배타기 #엄마는 #멀미하기  집에있음답답한녀석들데리고  덕진공원산책하고..오리배타자고  징징거리는 녀석들덕에 난 오리배타믄서도멀미하기ㅋㅋ 이렇게 하루가저물었구낭😥
#아이넷과 #주말보내기 #덕진공원 #오리배타기 #엄마는 #멀미하기 집에있음답답한녀석들데리고 덕진공원산책하고..오리배타자고 징징거리는 녀석들덕에 난 오리배타믄서도멀미하기ㅋㅋ 이렇게 하루가저물었구낭😥
사직 구장나들이...
오후 노무현생가 갔다가
저녁은 사직구장
장남시험준비 한다고 
스트레스 해소 하러😥😥😥
이대호 홈런,손아섭 홈런 대박...
호러데이...
사랑 하는 울아이들...👦👩👦👦
즐겁고 재미난 시간과 추억 만들고 하자
사랑 한다.😍😍😍😍 #에너지 충만한 아이들 스트레스 해소 😥😥😥
#사직구장
#롯데 자이언츠
#다둥이 아빠의 추억 만들기👨‍👩‍👧‍👧
#아이넷과 사직
#이대호 홈런
#손아섭 홈런
#야구 좋아하는 다둥이 아빠❤❤
#엄마 (롯데) ,아빠 (NC)  둘다 좋다.
사직 구장나들이... 오후 노무현생가 갔다가 저녁은 사직구장 장남시험준비 한다고 스트레스 해소 하러😥😥😥 이대호 홈런,손아섭 홈런 대박... 호러데이... 사랑 하는 울아이들...👦👩👦👦 즐겁고 재미난 시간과 추억 만들고 하자 사랑 한다.😍😍😍😍 #에너지 충만한 아이들 스트레스 해소 😥😥😥 #사직구장 #롯데 자이언츠 #다둥이 아빠의 추억 만들기👨‍👩‍👧‍👧 #아이넷과 사직 #이대호 홈런 #손아섭 홈런 #야구 좋아하는 다둥이 아빠❤❤ #엄마 (롯데) ,아빠 (NC) 둘다 좋다.
하원 후 물놀이 시작!!
#남매둥이 와 #연년생남매
#아이넷과 함께 뜨거운 #여름나기
#육아는집밖에서
하원 후 물놀이 시작!! #남매둥이#연년생남매 #아이넷과 함께 뜨거운 #여름나기 #육아는집밖에서
#토요일
#도시락들고 피크닉왔어요
#이젠 덥구나
#아빠들없이..
#아이넷과 그늘막치기
#이호해변 쌍둥이등대앞
#종일 킥보드타기
#종일먹는 정씨들..
#너희만 행복하다면..우린 괜찮아

#제주도#제주도민 주말일상#항상 독박육아하는 나와 @missborosj#정말 우린대단해#항상 고맙고 또 고마운#미안한#얼굴도이쁘고#맘은 더이쁜 동서#형님동서지간#하지만 친구#우리의 공동육아는 계속된다
#토요일 #도시락들고 피크닉왔어요 #이젠 덥구나 #아빠들없이.. #아이넷과 그늘막치기 #이호해변 쌍둥이등대앞 #종일 킥보드타기 #종일먹는 정씨들.. #너희만 행복하다면..우린 괜찮아 #제주도#제주도민 주말일상#항상 독박육아하는 나와 @missborosj#정말 우린대단해#항상 고맙고 또 고마운#미안한#얼굴도이쁘고#맘은 더이쁜 동서#형님동서지간#하지만 친구#우리의 공동육아는 계속된다
오늘 네분모시고 데이트!
날씨도 좋고 
지연이가# 철판아이스크림 먹고싶다고 #악마의레시피
은행동으로 출동!
어제 하체운동해서 다리에알배
아이고~아이고하고 다님

승주가 빨랑 크면 좋겠다
봄날이 오면 한걸음씩 걷겠네
#육아스타그램
#아이넷과 함께는 힘이든다는거
#은행동
오늘 네분모시고 데이트! 날씨도 좋고 지연이가# 철판아이스크림 먹고싶다고 #악마의레시피 은행동으로 출동! 어제 하체운동해서 다리에알배 아이고~아이고하고 다님 승주가 빨랑 크면 좋겠다 봄날이 오면 한걸음씩 걷겠네 #육아스타그램 #아이넷과 함께는 힘이든다는거 #은행동
급조한 만남.
예상과 달리 너무 착하게 잘 놀아서 
모처럼 편안했던 시간. ⠀⠀⠀⠀⠀⠀⠀⠀⠀⠀⠀⠀⠀⠀⠀⠀
⠀⠀⠀⠀⠀⠀⠀⠀⠀⠀⠀⠀⠀⠀⠀⠀
#도농동 #가운동키즈카페 #펀앤펀 
#아이넷과 #놀아주기 #8살 #7살 #6살 #3살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상
급조한 만남. 예상과 달리 너무 착하게 잘 놀아서 모처럼 편안했던 시간. ⠀⠀⠀⠀⠀⠀⠀⠀⠀⠀⠀⠀⠀⠀⠀⠀ ⠀⠀⠀⠀⠀⠀⠀⠀⠀⠀⠀⠀⠀⠀⠀⠀ #도농동 #가운동키즈카페 #펀앤펀 #아이넷과 #놀아주기 #8살 #7살 #6살 #3살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상
홀로 아이들 넷 데리고 키즈카페 도전!
우리 집 아이들 둘 플러스 절친 아이들 둘 ㅎㅎ
나를 절대 찾지 않고 사진은 찍을수도 없이 빛에 속도로 뛰어다니는 아이들 넷. 
즐겁게 놀자!
점심도 해결하고 가자 ㅎㅎ

#당진점프노리 #아이넷과 #홀로키카 #즐거운주말 #키카이즈헤븐 #오늘도화이팅
홀로 아이들 넷 데리고 키즈카페 도전! 우리 집 아이들 둘 플러스 절친 아이들 둘 ㅎㅎ 나를 절대 찾지 않고 사진은 찍을수도 없이 빛에 속도로 뛰어다니는 아이들 넷. 즐겁게 놀자! 점심도 해결하고 가자 ㅎㅎ #당진점프노리 #아이넷과 #홀로키카 #즐거운주말 #키카이즈헤븐 #오늘도화이팅
친척언니들이 초등학생이라 따로노는 우리막내ㅠㅠ#오구오구 #하은이랑 #아이넷과 #진빠진다😭
친척언니들이 초등학생이라 따로노는 우리막내ㅠㅠ#오구오구 #하은이랑 #아이넷과 #진빠진다😭
#방학맞이 머리하는중
@@ 생각만해도 어지러워.#아이넷과 삼시세끼 😫😵
#무카유
#방학맞이 머리하는중 @@ 생각만해도 어지러워.#아이넷과 삼시세끼 😫😵 #무카유
태현이삼촌과  베드민턴 한판

2대2, 남자대 여자

아이넷은  무리데쓰~~~ 오늘  비도 음청 내리는데 잘 놀아보자

#한울캠핑장
#아이넷과 1박2일
#베드민턴
#페가수스
#스노우피크타프
#우리 바람막이타프
#빡센 주말
태현이삼촌과 베드민턴 한판 2대2, 남자대 여자 아이넷은 무리데쓰~~~ 오늘 비도 음청 내리는데 잘 놀아보자 #한울캠핑장 #아이넷과 1박2일 #베드민턴 #페가수스 #스노우피크타프 #우리 바람막이타프 #빡센 주말
#삼남매가 좋아하는곳 #페리하우에서 #즐건시간 #즐건대화!
아이들과 저녁 먹으러 다니는 사람은 나밖에 없는듯~
그래도 우린 넘 #행복했다
특별 #꼬마손님까지 오셔서 #아이넷과 다니니 다쳐다 본다 
날 #할머니라 부르는 #꼬마숙녀 엄마가 없어도 넘 의젓하다
#삼남매가 좋아하는곳 #페리하우에서 #즐건시간 #즐건대화! 아이들과 저녁 먹으러 다니는 사람은 나밖에 없는듯~ 그래도 우린 넘 #행복했다 특별 #꼬마손님까지 오셔서 #아이넷과 다니니 다쳐다 본다 날 #할머니라 부르는 #꼬마숙녀 엄마가 없어도 넘 의젓하다
Download index side qr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