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스타그램

#已发帖 16577210
.
.
이렇게 같이 다닐 수 있을만큼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마워💕
.
.
#아들💕 #생후259일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반짝이😍 #내반쪽❤️ #똥맨 #맨
. . 이렇게 같이 다닐 수 있을만큼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마워💕 . . #아들💕 #생후259일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반짝이😍 #내반쪽❤️ #똥맨 #맨
ㅡ

낼 부터 얼집 가쟝^^
친구들이랑 선생님 보고싶다는 때지

아플때 밥을 안먹더니 양도 줄었떠 😭  줄은 양이 원래 양 아니였나고 ...
그래도 똑땅 똑땅😭

아프고 나니 말을 더 잘하고 좀 큰거같아♡

#아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아들맘#워킹맘#하라미일상#25개월아기#25개월아기일상#징한열감기#안뇽#아프고나니성장
ㅡ 낼 부터 얼집 가쟝^^ 친구들이랑 선생님 보고싶다는 때지 아플때 밥을 안먹더니 양도 줄었떠 😭 줄은 양이 원래 양 아니였나고 ... 그래도 똑땅 똑땅😭 아프고 나니 말을 더 잘하고 좀 큰거같아♡ #아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아들맘#워킹맘#하라미일상#25개월아기#25개월아기일상#징한열감기#안뇽#아프고나니성장
요리보고~
요리보고~
#👶🏻
𖤐+362𖤐
너무잘만들었다고,보다가울컥했다고,
엄청칭찬받았던승휘성장동영상✨
승휘사진15000개가넘어서
고르기진쨔힘들었는데.
너무맘에들게만들어져서뿌듯했당ㅋㅋ
#👶🏻 𖤐+362𖤐 너무잘만들었다고,보다가울컥했다고, 엄청칭찬받았던승휘성장동영상✨ 승휘사진15000개가넘어서 고르기진쨔힘들었는데. 너무맘에들게만들어져서뿌듯했당ㅋㅋ
우연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래정말🌶
우연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래정말🌶
신난아들 흥분최고👍ㅎㅎㅎㅎ
뭐가 그리신나는지 소리지르고 웃고 난리에요ㅎㅎ아들이 좋으면 나도 좋아 신나게 놀아ㅎ엄마는 이만...🙋‍♀️
#인스타그램#육아중#육아소통#육아일상#육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도치맘#아들맘#육아맘#육아템#육아퇴근#아기로션#아토오겔#블루래빗#첫토이북
신난아들 흥분최고👍ㅎㅎㅎㅎ 뭐가 그리신나는지 소리지르고 웃고 난리에요ㅎㅎ아들이 좋으면 나도 좋아 신나게 놀아ㅎ엄마는 이만...🙋‍♀️ #인스타그램#육아중#육아소통#육아일상#육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도치맘#아들맘#육아맘#육아템#육아퇴근#아기로션#아토오겔#블루래빗#첫토이북
형랑 친구 엄마들과 파뤼~애들이 오래오래 좋은 친구로 함께 살아가길. 좋은 친구가 되주어서 고마워. 유진아 천호야 서진아~^^#아들맘#아들스타그램#엄마모임#동네친구#아들덕#나도#좋은인연#감사합니다
형랑 친구 엄마들과 파뤼~애들이 오래오래 좋은 친구로 함께 살아가길. 좋은 친구가 되주어서 고마워. 유진아 천호야 서진아~^^#아들맘#아들스타그램#엄마모임#동네친구#아들덕#나도#좋은인연#감사합니다
#공룡
.
.
.
#공룡애니멀쇼 #잼난다
오늘 사람도 없고 #즐거운주말
의외로 둘째 무서워서 도망침
줄까지 섰는데 재빨리 도망;;;
애들이 넘 좋아라 했다 #마술쇼
사진도 많이찍으라고 해주시고👍🏻
#세젤귀 #세젤멋 #세젤사
#아들스타그램 #신나요
#공룡좋아요 #주말스타그램
#공룡 . . . #공룡애니멀쇼 #잼난다 오늘 사람도 없고 #즐거운주말 의외로 둘째 무서워서 도망침 줄까지 섰는데 재빨리 도망;;; 애들이 넘 좋아라 했다 #마술쇼 사진도 많이찍으라고 해주시고👍🏻 #세젤귀 #세젤멋 #세젤사 #아들스타그램 #신나요 #공룡좋아요 #주말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일곱살남아 #주말일상 #문화생활 #12번째영화 #라이온킹
#팝콘필수🍿 #큰거한통끼고앉아서 #두시간동안싹다드심
.
.
원래 런닝타임 긴거보면 한시간보고
나가자고 징징대는 앤데 왠열~
두시간 런닝타임동안 꼼짝도 안하고
집중해서 겁나 재미지게 보심ㅋㅋ

어른인 내가봐도 재밋엇다는~
이건 4D로 보면 진짜 대박일듯!!!!!!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일곱살남아 #주말일상 #문화생활 #12번째영화 #라이온킹 #팝콘필수🍿 #큰거한통끼고앉아서 #두시간동안싹다드심 . . 원래 런닝타임 긴거보면 한시간보고 나가자고 징징대는 앤데 왠열~ 두시간 런닝타임동안 꼼짝도 안하고 집중해서 겁나 재미지게 보심ㅋㅋ 어른인 내가봐도 재밋엇다는~ 이건 4D로 보면 진짜 대박일듯!!!!!!
우리아들-
.
.
.
.
👦🏻”엄마 바다가 정말 예뻐 아빠에게 선물해주고싶어-“
👩🏻‍🦰📞
👦🏻”아빠선물이야”
여행 같이 못 온 아빠를 위해 파도소리를 들려주는 우리아들 
#고마워 #아들스타그램 #아빠의 #자상유전자 #섬세유전자 #물려받음 #성질은 #안물려받길 #🤫 #제주도 #여행 #여행스타그램 #제주여행 #여행스타그램
우리아들- . . . . 👦🏻”엄마 바다가 정말 예뻐 아빠에게 선물해주고싶어-“ 👩🏻‍🦰📞 👦🏻”아빠선물이야” 여행 같이 못 온 아빠를 위해 파도소리를 들려주는 우리아들 #고마워 #아들스타그램 #아빠의 #자상유전자 #섬세유전자 #물려받음 #성질은 #안물려받길 #🤫 #제주도 #여행 #여행스타그램 #제주여행 #여행스타그램
+1611ᴅᴀʏ(2019.07.21)
⠀⠀⠀⠀⠀⠀⠀⠀⠀⠀⠀⠀⠀⠀⠀⠀
2차로 오렌지파크까지 찍으심🤣
⠀⠀⠀⠀⠀⠀⠀⠀⠀⠀⠀⠀⠀⠀⠀⠀
#내사랑미소천사박준우 
#오렌지파크
#땀범벅
+1611ᴅᴀʏ(2019.07.21) ⠀⠀⠀⠀⠀⠀⠀⠀⠀⠀⠀⠀⠀⠀⠀⠀ 2차로 오렌지파크까지 찍으심🤣 ⠀⠀⠀⠀⠀⠀⠀⠀⠀⠀⠀⠀⠀⠀⠀⠀ #내사랑미소천사박준우 #오렌지파크 #땀범벅
.
.
#20190721
.
콘서트가기전
아이들과 시간보내기💕💕💕
.
#5살2살 #형제 #형제그램 #일상 #데일리 #주말
#정관 #키위키즈카페 #아들스타그램 #육아그램
. . #20190721 . 콘서트가기전 아이들과 시간보내기💕💕💕 . #5살2살 #형제 #형제그램 #일상 #데일리 #주말 #정관 #키위키즈카페 #아들스타그램 #육아그램
태거니 생일파티 너무 고마워요❤️
육게 이모들 최고❤️
취향저격 센스만점 선물
태거니 생일파티 너무 고마워요❤️ 육게 이모들 최고❤️ 취향저격 센스만점 선물
일요일
다이어트 상담 요청에 바로 콜😎
사랑하는 친구와 친구서방님 미팅
부부는 같이빼고 같이 건강해져야쥬😍
오늘도 건강전도사 모드 장착😘
.
.
.
.
.
.
.
.
.
.
.
.
.
#맨몸운동#workout#창원#홈트#홈트레이닝#운동하는여자#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엄마#다이어터#dieter#북면#homefitness#틈새운동#다이어트식단#육아#워킹맘#아들스타그램#아들맘#아들둘맘#일상#데일리#셀카#자기관리#소통#스타벅스
일요일 다이어트 상담 요청에 바로 콜😎 사랑하는 친구와 친구서방님 미팅 부부는 같이빼고 같이 건강해져야쥬😍 오늘도 건강전도사 모드 장착😘 . . . . . . . . . . . . . #맨몸운동#workout#창원#홈트#홈트레이닝#운동하는여자#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엄마#다이어터#dieter#북면#homefitness#틈새운동#다이어트식단#육아#워킹맘#아들스타그램#아들맘#아들둘맘#일상#데일리#셀카#자기관리#소통#스타벅스
우리 순이 공주 💚
우리 순이 공주 💚
우리 도준이 단독샷 올만에 올리네요🧡
요즘에 나랑 엄첨 싸우는 아드님...🤦‍♀️
.
#도치맘 #아들 #아들스타그램 #훈남 #잘생쁨 #이쁜아들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6살 #이쁘다 #형 #주말 #ootd #데일리 #일상 #소통 #맞팔 #육아 #육아소통 #인스타 #키즈
우리 도준이 단독샷 올만에 올리네요🧡 요즘에 나랑 엄첨 싸우는 아드님...🤦‍♀️ . #도치맘 #아들 #아들스타그램 #훈남 #잘생쁨 #이쁜아들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6살 #이쁘다 #형 #주말 #ootd #데일리 #일상 #소통 #맞팔 #육아 #육아소통 #인스타 #키즈
이번주는 독박육아중
너랑 나랑 데이트 아닌 극기훈련
라이온킹 보기전 간단하게 요가🧘‍♂️ 한번 하고 시작할게요~
@karma_yogin 제자로 받아 주세요😅😅
.
.
.
.
.
#너랑나랑#데이트#엄마랑데이트#아들스타그램#요가#다운독#영화#라이온킹#독박육아#극기훈련#극한체험#4살#세젤귀#세젤예#좋아요반사#남자아이#주말일상#줌마그램#지친하루#피곤#내새끼#사랑해
이번주는 독박육아중 너랑 나랑 데이트 아닌 극기훈련 라이온킹 보기전 간단하게 요가🧘‍♂️ 한번 하고 시작할게요~ @karma_yogin 제자로 받아 주세요😅😅 . . . . . #너랑나랑#데이트#엄마랑데이트#아들스타그램#요가#다운독#영화#라이온킹#독박육아#극기훈련#극한체험#4살#세젤귀#세젤예#좋아요반사#남자아이#주말일상#줌마그램#지친하루#피곤#내새끼#사랑해
엄마 대신 동생 맘마주는 큰아들~ 
엄마 힘들겠다고 걱정해주는 아들~

#내사랑들 #사랑해 #내시키들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아들맘 #육아맘 #일상 #데일리 #daily #소통환영
서점에서 엄마랑 숨바꼭질놀이
ㅋ
아니왜케더운것인가~?!♡ 이런로맨스놀이를 너랑하다니
ㅋ

#엄마나여기있어요😜 #아들스타그램 
#알라딘서점 #땀에쩔은너
#아들스타그램 #육아소통그램
서점에서 엄마랑 숨바꼭질놀이 ㅋ 아니왜케더운것인가~?!♡ 이런로맨스놀이를 너랑하다니 ㅋ #엄마나여기있어요😜 #아들스타그램 #알라딘서점 #땀에쩔은너 #아들스타그램 #육아소통그램
.
.
.
우리 쪼꼬미가 보고싶으면서도
지금 이 시간이 너무 좋으네요......🤣
.
.
.
#행복하다
#주말순삭
#실시간
#요즘술술술 🍷
. . . 우리 쪼꼬미가 보고싶으면서도 지금 이 시간이 너무 좋으네요......🤣 . . . #행복하다 #주말순삭 #실시간 #요즘술술술 🍷
-
토토 수박🍉
오빠가 일요일에도 일해서 지안이 데리고
왔더니 
어머니 왜 이렇게 힘들어하세요
혼자 아들 둘 데리고 오니 영혼이 가출했어요🤪
롯데몰 혼자 가려고 했다 쥬리만 데려다 주구 집으로 🤩온삭신이 쑤신다🥺
태오는 문센 잘 듣고있나..ㅋㅋㅋ
다음은 함께해요🥳
#고마워토토#고마워토토삼성
- 토토 수박🍉 오빠가 일요일에도 일해서 지안이 데리고 왔더니 어머니 왜 이렇게 힘들어하세요 혼자 아들 둘 데리고 오니 영혼이 가출했어요🤪 롯데몰 혼자 가려고 했다 쥬리만 데려다 주구 집으로 🤩온삭신이 쑤신다🥺 태오는 문센 잘 듣고있나..ㅋㅋㅋ 다음은 함께해요🥳 #고마워토토#고마워토토삼성
D+1025
형아가 놀러 왔어용😊
엄마쟁이가 엄마도 찾지않고 형아만 졸졸졸
형아 자는거 보고 잠들고 제일 먼저 눈떠서
형아 있는지 확인하고 같이 나가서 또 놀고ㅋㅋ
미안..형을 낳아줄순 없어ㅜㅜ
이렇게 잘노는거 보니 맘이 짠하네
도..동생 도전? ㅋㅋㅋㅋㅋㅋ🤣🤣🤣🤣
D+1025 형아가 놀러 왔어용😊 엄마쟁이가 엄마도 찾지않고 형아만 졸졸졸 형아 자는거 보고 잠들고 제일 먼저 눈떠서 형아 있는지 확인하고 같이 나가서 또 놀고ㅋㅋ 미안..형을 낳아줄순 없어ㅜㅜ 이렇게 잘노는거 보니 맘이 짠하네 도..동생 도전? ㅋㅋㅋㅋㅋㅋ🤣🤣🤣🤣
집근처교회다니는친구가
만들었다며 갖다줌🥪
존맛탱!!!은찬이랑 순삭

애들잘크고있냐며 연락와서보러와주고
고마운친구🥰
.
.
#핸드메이드 #샌드위치 #친구
집근처교회다니는친구가 만들었다며 갖다줌🥪 존맛탱!!!은찬이랑 순삭 애들잘크고있냐며 연락와서보러와주고 고마운친구🥰 . . #핸드메이드 #샌드위치 #친구
⠀
⠀
⠀
⠀
⠀
⠀
⠀
⠀
베란다 공간을 아이들 공간으로
만들어주기 :-D
⠀
⠀
세준이 낮잠재우며 나고 조금 자고일어나
베란다청소하고 물기싸악 딱아주고
⠀
⠀
폴더매트 남은거 꺼내서 깔아주고
장난감 정리해주고
⠀
⠀
장난감 창고에 중장비장난감
뜯어서 정리해주니 잘노네
⠀
⠀
바람솔솔 에어콘끄고 베란다에서 놀기
⠀
⠀
⠀
⠀
#베란다 #키즈카페 #모래놀이 #주말 #젊줌마
#일상 #33개월아들 #타요 #뽀로로 #호빵맨 #청소
#핑크퐁 #중장비 #정글집 #베란다키즈카페 #정리
#일상 #데일리 #소통 #육아 #대전맘 #선팔맞팔
#좋아요반사 #럽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좋테러
⠀ ⠀ ⠀ ⠀ ⠀ ⠀ ⠀ ⠀ 베란다 공간을 아이들 공간으로 만들어주기 :-D ⠀ ⠀ 세준이 낮잠재우며 나고 조금 자고일어나 베란다청소하고 물기싸악 딱아주고 ⠀ ⠀ 폴더매트 남은거 꺼내서 깔아주고 장난감 정리해주고 ⠀ ⠀ 장난감 창고에 중장비장난감 뜯어서 정리해주니 잘노네 ⠀ ⠀ 바람솔솔 에어콘끄고 베란다에서 놀기 ⠀ ⠀ ⠀ ⠀ #베란다 #키즈카페 #모래놀이 #주말 #젊줌마 #일상 #33개월아들 #타요 #뽀로로 #호빵맨 #청소 #핑크퐁 #중장비 #정글집 #베란다키즈카페 #정리 #일상 #데일리 #소통 #육아 #대전맘 #선팔맞팔 #좋아요반사 #럽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좋테러
비가 와도 
먹고싶은건 먹어야지.
마늘갈비. 매실갈비 냠냠😋

#맞팔 #소통 #인친 #좋아요 #진오애미 #8살진오 #8살아들 #키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솔향기맑은터
비가 와도 먹고싶은건 먹어야지. 마늘갈비. 매실갈비 냠냠😋 #맞팔 #소통 #인친 #좋아요 #진오애미 #8살진오 #8살아들 #키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솔향기맑은터
.
지안이 돌이라고 책 선물도 받고, 아주 감쟈합니다💙
엄마가 책 마니마니 읽어줄게용👩‍👦💕
.
.
#아영민승뷰뷰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jian👶🏻 #황금개띠맘 #도치맘 #아들맘 #귀요미빵빵 #생후368일 #12개월아기 #허니북1탄 #세이차트
. 지안이 돌이라고 책 선물도 받고, 아주 감쟈합니다💙 엄마가 책 마니마니 읽어줄게용👩‍👦💕 . . #아영민승뷰뷰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jian👶🏻 #황금개띠맘 #도치맘 #아들맘 #귀요미빵빵 #생후368일 #12개월아기 #허니북1탄 #세이차트
코쥬는 호피보다 더 매력적인 가오리랑 교감중 🐠
엄마는 인어 노동자의 워커프루프 립스틱이 어디껀지 궁금 💋
.
.
.
#동상이몽 #워킹맘 #주말스타그램 #독박육아 #6살아들 #말띠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나는행복하다 #자기세뇌중
코쥬는 호피보다 더 매력적인 가오리랑 교감중 🐠 엄마는 인어 노동자의 워커프루프 립스틱이 어디껀지 궁금 💋 . . . #동상이몽 #워킹맘 #주말스타그램 #독박육아 #6살아들 #말띠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나는행복하다 #자기세뇌중
⠀⠀⠀⠀⠀⠀⠀⠀⠀⠀⠀⠀⠀⠀⠀⠀
둘째날에도 수영장🏊🏼‍♂️🏊🏼‍♂️
목튜브에서 암튜브로 레벨업ㅋㅋㅋ
⠀⠀⠀⠀⠀⠀⠀⠀⠀⠀⠀⠀⠀⠀⠀⠀
전날 해봤다고 여유 생김
우리도 교대로 수영도 하고
잘놀았네 사진너무 귀엽🤦🏻‍♀️
⠀⠀⠀⠀⠀⠀⠀⠀⠀⠀⠀⠀⠀⠀⠀⠀
#인천파라다이스시티호텔 #아기랑호캉스 #아기랑여행 #6개월아기 #생애첫수영 #벌써그립다😢 #인스타베이비 #200일기념여행 #아들스타그램
⠀⠀⠀⠀⠀⠀⠀⠀⠀⠀⠀⠀⠀⠀⠀⠀ 둘째날에도 수영장🏊🏼‍♂️🏊🏼‍♂️ 목튜브에서 암튜브로 레벨업ㅋㅋㅋ ⠀⠀⠀⠀⠀⠀⠀⠀⠀⠀⠀⠀⠀⠀⠀⠀ 전날 해봤다고 여유 생김 우리도 교대로 수영도 하고 잘놀았네 사진너무 귀엽🤦🏻‍♀️ ⠀⠀⠀⠀⠀⠀⠀⠀⠀⠀⠀⠀⠀⠀⠀⠀ #인천파라다이스시티호텔 #아기랑호캉스 #아기랑여행 #6개월아기 #생애첫수영 #벌써그립다😢 #인스타베이비 #200일기념여행 #아들스타그램
베트남 푸꾸옥 자유여행 4일차 아점은 현지 맛집 그리고 웨일스파/푸꾸옥 오면 다들 간다는 촌촌카페~^^
#베트남#푸꾸옥#cooi#웨일스파#촌촌카페#아들
#아들스타그램#여행#가족여행#휴가
베트남 푸꾸옥 자유여행 4일차 아점은 현지 맛집 그리고 웨일스파/푸꾸옥 오면 다들 간다는 촌촌카페~^^ #베트남#푸꾸옥#cooi#웨일스파#촌촌카페#아들 #아들스타그램#여행#가족여행#휴가
어디어디어디보자잉~~~
#남자 #9개월
어디어디어디보자잉~~~ #남자 #9개월
-
사랑스러운 너란 아이😍

#먹방 #쿠우쿠우 #키즈먹방
- 사랑스러운 너란 아이😍 #먹방 #쿠우쿠우 #키즈먹방
쪼꼬미남매 첫만남❤
어색어색 하면서도 서로 신기한지 눈을 못떼고 바라보는중👶🏻👶🏻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렴
.
#쪼꼬미남매 #쪼꼬미일기 #남매크로스 #아가아가
쪼꼬미남매 첫만남❤ 어색어색 하면서도 서로 신기한지 눈을 못떼고 바라보는중👶🏻👶🏻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렴 . #쪼꼬미남매 #쪼꼬미일기 #남매크로스 #아가아가
.
개헤엄도 접수완료
.
#물놀이
#이제집에가자
.
. 개헤엄도 접수완료 . #물놀이 #이제집에가자 .
💚
💚
♡
#불금#먹방

아들들 이발시키고 저녁도 먹고
맥주 한잔하려고 꼬치집왔는데
두분이서 어마무시하게 드심🙈ㅋ

분명 밥도 꽤 많이먹었는데ㅎ
꼬치세트시키면서 양이 많은것 같아
남으면 싸가야지 했건만
모자라서 되려 추가주문함ㅋ

집에 안가서 넘 좋다는 아들들👦🧒
엄빠는 정신 1도 없었음😅

190719

#울산#일상#육아#육아소통
#송송형제#우성쿤#7살#태성쿤#4살
#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형제스타그램
#맘스타그램#두아들맘#들들맘#울산맘
#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불금스타그램
#남목#수내닭꼬치#닭꼬치#치맥
#울산맛집#남목맛집#닭꼬치맛집
#불금#먹방 아들들 이발시키고 저녁도 먹고 맥주 한잔하려고 꼬치집왔는데 두분이서 어마무시하게 드심🙈ㅋ 분명 밥도 꽤 많이먹었는데ㅎ 꼬치세트시키면서 양이 많은것 같아 남으면 싸가야지 했건만 모자라서 되려 추가주문함ㅋ 집에 안가서 넘 좋다는 아들들👦🧒 엄빠는 정신 1도 없었음😅 190719 #울산#일상#육아#육아소통 #송송형제#우성쿤#7살#태성쿤#4살 #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형제스타그램 #맘스타그램#두아들맘#들들맘#울산맘 #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불금스타그램 #남목#수내닭꼬치#닭꼬치#치맥 #울산맛집#남목맛집#닭꼬치맛집
#Repost @dochithink with @kimcy929_repost
• • • • • •
ORI & ORD  옥스포드 픽션-논픽션 짝꿍책 100권 핫딜!
.
.
#리그램이벤트 #대박찬스 #핫딜!! #ORT 짝꿍책! 
체계적으로 집필된 명품 리더스이기 때문에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에서 
ORI & ORD 시리즈를 교재 채택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
.

단어 정리, 흘려듣기, 읽기, 녹음하기, 워크북을 한번에 다 해결하는 시스템.
5단계의 체계적 시스템!! ORI & ORD  옥스포드 픽션-논픽션 짝꿍책도 역시 영어 듣기 말하고 읽고 쓰는 형식! 으로 완벽하게!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ELT 리더스 내 유일한 논픽션 시리즈 
Oxford Read and Discover (ORD)! 옥스포드 리딩트리 (Oxford Reading Tree)의 저자 Paul Shipton
이 직접 집필한 신개념 픽션 어드벤처
Oxford Read and Imagine (ORI)!
.
.
총 100권! 1년 6개월 구독권을 
9만원대의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도치맘 특별가 99,000원!
ORD+ORI 100권 1년+6개월 총 18개월!
사은품: 리딩진도표 세트 1매, 도치맘공부달력 2개 , Oxford Children's Picture Dictionary 1년 이용권, 부광닥스 치약 2개, ORD 퍼즐 or ORI 퍼즐 1종 (랜덤 발송) .
.
🎯ORI & ORD  옥스포드 픽션-논픽션 짝꿍책 100권.
🌿ORD 58권 ORI 42권 총 100권 세트 중 총 27종의 책이 동일한 주제를 픽션 & 논픽션으로 집필한 짝꿍책 시리즈.
🌿Oxford Read and Imagine (ORI).
1. 총 42권 구성이 레벨별로 균일하게! 
아래에 보시면 ORI 책들은 AR 1.1 부터 시작해 5.0에 이르기까지 레벨 분포가 고르게 되어있습니다.
2. 흥미진진한 어드벤처 스토리라서 몰입감 최고!.
3. 책속의 액티비티를 풀다보면 워크북이 필요없어요! .
4. 원어민 선생님께 과외받는 효과! 
ORI 읽어주는 라디오 프로그램 탑재!
게다가 디지털이니까 자동 셀프 채점 가능!
🌿Oxford Read and Discover (ORD).
1. 총 58권의 책들이 다양한 레벨 및 주제.
이 책 시리즈!! 워낙 유명하죠? 
논픽션에서 이 시리즈는 필수입니다!
2. 영국 초등 교과과정에 맞춰 집필되었기 때문에 한국 초등학생들에게도 친숙한 주제.
3. CLIL (Contents Language Integrated Learning) 를 
위한 최고의 교재.
🌿다양한 발화노출 및 청해훈련
🌿단어퀴즈->듣기->말하기->정리
🌿5단계의 체계적 시스템
🌿PC/태블릿/스마트폰까지 모두 가능 .
.
📢 구매방법📢
프로필 하단링크에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
ORI & ORD 시리즈 이미지 클릭!
.
.
🎁 도치맘만을 위한 선물 🎁.
⭐ 본 피드 리그램 하시면 되어요.
⭐ 혹은 친구 3명 이상에게 빨리 알려주세요.
⭐ 아래에 참여 완료 댓글 꼭 남겨 주세요~!.
⭐ 친구 소환 많이 부탁 드려요 .
⭐ 많이 소환해 주시는 분들이 확률이 UP!! 😊
.
.
📢리그램으로 소문 내주시거나 친구 소환 3명 이면 OK. 
총 5분 추첨!!!! 렛츠고 리더스 56권 1년 구독권 !! 대박!!! ^^ . .
.
.
#도치맘은도치맘카페로 
@dochithink #도치맘 #네이버도치맘 #도치맘카페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책육아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엄마표영어 #육아 #엄마표 #육아그램
#Repost @dochithink with @kimcy929_repost • • • • • • ORI & ORD 옥스포드 픽션-논픽션 짝꿍책 100권 핫딜! . . #리그램이벤트 #대박찬스 #핫딜!! #ORT 짝꿍책! 체계적으로 집필된 명품 리더스이기 때문에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에서 ORI & ORD 시리즈를 교재 채택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 . 단어 정리, 흘려듣기, 읽기, 녹음하기, 워크북을 한번에 다 해결하는 시스템. 5단계의 체계적 시스템!! ORI & ORD 옥스포드 픽션-논픽션 짝꿍책도 역시 영어 듣기 말하고 읽고 쓰는 형식! 으로 완벽하게!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ELT 리더스 내 유일한 논픽션 시리즈 Oxford Read and Discover (ORD)! 옥스포드 리딩트리 (Oxford Reading Tree)의 저자 Paul Shipton 이 직접 집필한 신개념 픽션 어드벤처 Oxford Read and Imagine (ORI)! . . 총 100권! 1년 6개월 구독권을 9만원대의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도치맘 특별가 99,000원! ORD+ORI 100권 1년+6개월 총 18개월! 사은품: 리딩진도표 세트 1매, 도치맘공부달력 2개 , Oxford Children's Picture Dictionary 1년 이용권, 부광닥스 치약 2개, ORD 퍼즐 or ORI 퍼즐 1종 (랜덤 발송) . . 🎯ORI & ORD 옥스포드 픽션-논픽션 짝꿍책 100권. 🌿ORD 58권 ORI 42권 총 100권 세트 중 총 27종의 책이 동일한 주제를 픽션 & 논픽션으로 집필한 짝꿍책 시리즈. 🌿Oxford Read and Imagine (ORI). 1. 총 42권 구성이 레벨별로 균일하게! 아래에 보시면 ORI 책들은 AR 1.1 부터 시작해 5.0에 이르기까지 레벨 분포가 고르게 되어있습니다. 2. 흥미진진한 어드벤처 스토리라서 몰입감 최고!. 3. 책속의 액티비티를 풀다보면 워크북이 필요없어요! . 4. 원어민 선생님께 과외받는 효과! ORI 읽어주는 라디오 프로그램 탑재! 게다가 디지털이니까 자동 셀프 채점 가능! 🌿Oxford Read and Discover (ORD). 1. 총 58권의 책들이 다양한 레벨 및 주제. 이 책 시리즈!! 워낙 유명하죠? 논픽션에서 이 시리즈는 필수입니다! 2. 영국 초등 교과과정에 맞춰 집필되었기 때문에 한국 초등학생들에게도 친숙한 주제. 3. CLIL (Contents Language Integrated Learning) 를 위한 최고의 교재. 🌿다양한 발화노출 및 청해훈련 🌿단어퀴즈->듣기->말하기->정리 🌿5단계의 체계적 시스템 🌿PC/태블릿/스마트폰까지 모두 가능 . . 📢 구매방법📢 프로필 하단링크에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 ORI & ORD 시리즈 이미지 클릭! . . 🎁 도치맘만을 위한 선물 🎁. ⭐ 본 피드 리그램 하시면 되어요. ⭐ 혹은 친구 3명 이상에게 빨리 알려주세요. ⭐ 아래에 참여 완료 댓글 꼭 남겨 주세요~!. ⭐ 친구 소환 많이 부탁 드려요 . ⭐ 많이 소환해 주시는 분들이 확률이 UP!! 😊 . . 📢리그램으로 소문 내주시거나 친구 소환 3명 이면 OK. 총 5분 추첨!!!! 렛츠고 리더스 56권 1년 구독권 !! 대박!!! ^^ . . . . #도치맘은도치맘카페로 @dochithink #도치맘 #네이버도치맘 #도치맘카페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책육아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엄마표영어 #육아 #엄마표 #육아그램
#스마일터치릴레이캠페인
.
늘 무한 사랑을 주시는 @bellevue2015 통이맘의 지목을 받아 스마일터치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합니다😄
이미 캠페인 기간이 지났지만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됐으면 좋겠어요.
.
.
나중에 기간 내에 꼭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어요 
우리들의  밝은 미소와 따뜻한 터치로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환우들에게 희망이 됩시다❤
.
.
.
.

#스마일터치릴레이 #showyourhope #SK와이번스희망더하기
#스마일터치릴레이캠페인 . 늘 무한 사랑을 주시는 @bellevue2015 통이맘의 지목을 받아 스마일터치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합니다😄 이미 캠페인 기간이 지났지만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됐으면 좋겠어요. . . 나중에 기간 내에 꼭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어요 우리들의 밝은 미소와 따뜻한 터치로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환우들에게 희망이 됩시다❤ . . . . #스마일터치릴레이 #showyourhope #SK와이번스희망더하기
-
고모네집 #사전점검
하자없다 진짜🤔
세종아파트 이사다닐때마다 하자
많던데, 여긴 비교되게 완벽함
- 고모네집 #사전점검 하자없다 진짜🤔 세종아파트 이사다닐때마다 하자 많던데, 여긴 비교되게 완벽함
.
.
.
시언해시언해🌪
#바람바람바람
. . . 시언해시언해🌪 #바람바람바람
#첫줄
#봉선동맛집 
#국가대표
#무한리필
#싸다
.
.
.
봉선동 국가대표 무한리필 고기집...!!!
아침도 굶고 늦은 점심 한방으로 보려고 식구들 델꼬 고고~~~ 고기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 가능...
주류도 2천원...!!! 실화냐....???
우리가족 고기 먹으면 10만원 가까이 나오는데 절반정도는 절약...!!! 맛나게 잘 먹었음...#강추
.
.
.
#가족스타그램#맞팔#선팔#동천동#동명동#광주맛집#광주#상무지구#수완지구#금호지구#풍암지구#봉선지구#무등산#유스퀘어#광주맛집#구시청#문화예술전당#나주혁신도시#충장로#챔피언스필드#전대후문#조대후문#아들스타그램#딸스타그램#김주헌챔프복싱클럽
#첫줄 #봉선동맛집 #국가대표 #무한리필 #싸다 . . . 봉선동 국가대표 무한리필 고기집...!!! 아침도 굶고 늦은 점심 한방으로 보려고 식구들 델꼬 고고~~~ 고기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 가능... 주류도 2천원...!!! 실화냐....??? 우리가족 고기 먹으면 10만원 가까이 나오는데 절반정도는 절약...!!! 맛나게 잘 먹었음...#강추 . . . #가족스타그램#맞팔#선팔#동천동#동명동#광주맛집#광주#상무지구#수완지구#금호지구#풍암지구#봉선지구#무등산#유스퀘어#광주맛집#구시청#문화예술전당#나주혁신도시#충장로#챔피언스필드#전대후문#조대후문#아들스타그램#딸스타그램#김주헌챔프복싱클럽
#컷트💇‍♂️
.
펌 해주고 나서 한번도 미용실 안가다가 너무 길어서 다듬으러ㅋ
투블럭으로 속은 엄청 짧게 쳐내고 윗쪽은 다듬기만ㅎ
깔끔해지고 예뻐졌네 아들😁
사진엔 안보이지만 신랑도 컷트함ㅋㅋ

#이제엄마도오랜만에펌좀하고올게
#아빠랑잘놀고있어😆 .
.

#미용실 #헤어스타그램 #6세남아컷트 #이철헤어커커
#컷트💇‍♂️ . 펌 해주고 나서 한번도 미용실 안가다가 너무 길어서 다듬으러ㅋ 투블럭으로 속은 엄청 짧게 쳐내고 윗쪽은 다듬기만ㅎ 깔끔해지고 예뻐졌네 아들😁 사진엔 안보이지만 신랑도 컷트함ㅋㅋ #이제엄마도오랜만에펌좀하고올게 #아빠랑잘놀고있어😆 . . #미용실 #헤어스타그램 #6세남아컷트 #이철헤어커커
호텔에서 저녁에 좋은 가수&노래 공연를~ 
많은 투숙객들이 모여 심취~
나도 올만에  흥에 맞춰 즐겨주심~~
또한 나는 가수골드님의 귀한 선물도 받았당♡.♡
노래가 넘 좋아 저절로 익혀짐^^; 춤도 저절로 익혀짐ㅋㅋ
특템~앗싸뵹😍 감사👏
#가수골드 #대박 나셈요!
#오늘도화이팅#즐거운등원길#난리부르스#잘다녀와#하트뿅뿅#줌마그램#육아소통#인스타그램#일상#말띠맘#닭띠맘#아들둘맘#아들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아들바보#럽스타그램#흥많은아들#가족스타그램#등원#유아모델#형제스타그램#주말#휴가#워터파크#여행#불토#성수기#더화이트호텔
호텔에서 저녁에 좋은 가수&노래 공연를~ 많은 투숙객들이 모여 심취~ 나도 올만에 흥에 맞춰 즐겨주심~~ 또한 나는 가수골드님의 귀한 선물도 받았당♡.♡ 노래가 넘 좋아 저절로 익혀짐^^; 춤도 저절로 익혀짐ㅋㅋ 특템~앗싸뵹😍 감사👏 #가수골드 #대박 나셈요! #오늘도화이팅#즐거운등원길#난리부르스#잘다녀와#하트뿅뿅#줌마그램#육아소통#인스타그램#일상#말띠맘#닭띠맘#아들둘맘#아들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아들바보#럽스타그램#흥많은아들#가족스타그램#등원#유아모델#형제스타그램#주말#휴가#워터파크#여행#불토#성수기#더화이트호텔
잘놀다 마지막에 만3세 다툼으로 마무리
돌아서자마자 화해하고싶달거 왜그랬니😂
.
.
.
#가연이랑 #동갑내기
잘놀다 마지막에 만3세 다툼으로 마무리 돌아서자마자 화해하고싶달거 왜그랬니😂 . . . #가연이랑 #동갑내기
놀다간다생각하고_😅
.
.
여길 왜그렇게 좋아하는지 몰겠다만-
나중에 커서도 여기서 놀던것처럼,
너희들의 일을 즐겁게_재미나게_
할 수 있길바래🧡

#키자니아 #두번째방문 #부산 #센텀 #신세계
#일해보는데 #왜 #비싼돈내야하나 #받아야하는데
#주말 #열일체험중 #잘골라보자
#여기있는게 전부는아니지만😆
놀다간다생각하고_😅 . . 여길 왜그렇게 좋아하는지 몰겠다만- 나중에 커서도 여기서 놀던것처럼, 너희들의 일을 즐겁게_재미나게_ 할 수 있길바래🧡 #키자니아 #두번째방문 #부산 #센텀 #신세계 #일해보는데 #왜 #비싼돈내야하나 #받아야하는데 #주말 #열일체험중 #잘골라보자 #여기있는게 전부는아니지만😆
오늘은 닭구이 먹고 닭도 보고 공작새도 보고 정말 오랜만에 키카...힘빠진다😂
오늘은 닭구이 먹고 닭도 보고 공작새도 보고 정말 오랜만에 키카...힘빠진다😂
.
➕1255일 겸블리🌱

엄마 수영장 언제가요? 이틀밤잤으니 오늘가요?
이번주 내내 물놀이 언제가냐고 물어보더니 
정말 기가막히게 즐기는중🧡

근데 우래기 기럭지 진짜 칭찬해👏👍 -

#실내수영장
. ➕1255일 겸블리🌱 엄마 수영장 언제가요? 이틀밤잤으니 오늘가요? 이번주 내내 물놀이 언제가냐고 물어보더니 정말 기가막히게 즐기는중🧡 근데 우래기 기럭지 진짜 칭찬해👏👍 - #실내수영장
사촌들이랑 바다모래놀이🌊
#경포대해수욕장 
#1차휴가시작 
#김민기피드
사촌들이랑 바다모래놀이🌊 #경포대해수욕장 #1차휴가시작 #김민기피드
#이도율🧡 #인생98일차 
도율이 (곧)100일기념 호캉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첫날 태풍이 지나갔지만
나름대로 즐거웠던❣
도율이는 좋겠다 할미랑 고모한테 사랑듬뿍받아서^^
#이도율🧡 #인생98일차 도율이 (곧)100일기념 호캉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첫날 태풍이 지나갔지만 나름대로 즐거웠던❣ 도율이는 좋겠다 할미랑 고모한테 사랑듬뿍받아서^^
안녕하세요, 전세계적으로 엄마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비비러브 입니다.♥
.
.
릴레이 POP QUIZ! ♥ 
캐나다에서 시작해 빠르게 전세계로 성장하는 브랜드, 
세아이를 키우는 육아맘&대디를 통해 탄생한 미암 유아식기 세트는 BPA free OOO 100% 사용한 소재입니다. 비비러브에서 출시된 미암유아식기 소재는 무엇일까요? ♥
.
미암 유아식기 세트는 이유식 초기부터 6-7세 어린이까지 사용가능한 3단분리 유아식기와 스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참여방법]
1)@bbluv_kor를 팔로우 하기.
2)본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누르기.
3)본 게시글 캡쳐 또는 리그램하기.
4) 본 게시글에 정답 댓글로 달기 
5) 친구 소환과 함께 댓글을 달면 당첨 확률이 쑥쑥 올라갑니다!
6)필수 해시태그(#bbluv#비비러브#미암식기세트@bbluv_kor#비비러브이벤트)
.
. ♥[이벤트기간]
2019.07.18(목)~07.22(월) .
.
♥[당첨자발표] 
2019.07.23(화)
안녕하세요, 전세계적으로 엄마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비비러브 입니다.♥ . . 릴레이 POP QUIZ! ♥ 캐나다에서 시작해 빠르게 전세계로 성장하는 브랜드, 세아이를 키우는 육아맘&대디를 통해 탄생한 미암 유아식기 세트는 BPA free OOO 100% 사용한 소재입니다. 비비러브에서 출시된 미암유아식기 소재는 무엇일까요? ♥ . 미암 유아식기 세트는 이유식 초기부터 6-7세 어린이까지 사용가능한 3단분리 유아식기와 스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참여방법] 1)@bbluv_kor를 팔로우 하기. 2)본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누르기. 3)본 게시글 캡쳐 또는 리그램하기. 4) 본 게시글에 정답 댓글로 달기 5) 친구 소환과 함께 댓글을 달면 당첨 확률이 쑥쑥 올라갑니다! 6)필수 해시태그(#bbluv#비비러브#미암식기세트@bbluv_kor#비비러브이벤트) . . ♥[이벤트기간] 2019.07.18(목)~07.22(월) . . ♥[당첨자발표] 2019.07.23(화)